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594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선호]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

 

w.1억  

 




"근데 유체리 너는 왜 여기 있는 건데?"





내 물음에 나랑 아저씨가 체리를 보았고, 그 다음에는 윤시윤을 보게 됐다. 

난 저 둘이 정말 안 사귀었으면 좋겠는데.. 설마 사귄다고 해라?? 한참 체리를 노려보면, 체리가 진짜 개정색을 하고선 말한다.




"아니 밥 먹자고 하길래 오늘 네 생일이라고 했더니 서프라이즈 하자고 했고, 네 남친분한테 멋대로 연락해서 서프라이즈 하자고 막 혼자 계획 한 거야."


"…?"


"진짠데."



체리가 진짜 정색하고 말하길래 나는 고갤 끄덕였고, 그 다음은 윤시윤이였다.



"원래 생일날엔 울어야 돼~ 더 세게 하려다가 말았구만."


"…감사해요."


"야 선호야 네 여자친구분 원래 저렇게 건성건성하게 말하냐?"


"제가 언제 건성건성 했어요 -_-;;;"


"지금도. 여봐 여봐. 친구가 이렇게 똑같아서야."



나랑 체리를 번갈아보면서 얘기하길래 정색하고 바라봤더니 여봐 여봐- 하면서 이번엔 턱짓으로 우리 둘을 가리킨다.

근데 솔직히 말해서 웃겼다. 아저씨 집에 이렇게 다같이 있는 것도 웃기고.. 그냥 다.



"근데 너 애인 생일선물은 왜 안 주냐?"


"아, 나는 너네 가면. 나중에."


"뭐래 지금 줘! 그래야 더 의미가 있는 거야! 그치 체리야?"



그 말에 체리가 아저씨가 준비한 선물이 궁금한지 고갤 끄덕였다가도, 아저씨랑 눈이 마주치면 어색한지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근데 너 애인 생일선물은 왜 안 주냐?"


"아, 나는 너네 가면. 나중에."


"뭐래 지금 줘! 그래야 더 의미가 있는 거야! 그치 체리야?"



그 말에 체리가 아저씨가 준비한 선물이 궁금한지 고갤 끄덕였다가도, 아저씨랑 눈이 마주치면 어색한지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근데 너 애인 생일선물은 왜 안 주냐?"


"아, 나는 너네 가면. 나중에."


"뭐래 지금 줘! 그래야 더 의미가 있는 거야! 그치 체리야?"



그 말에 체리가 아저씨가 준비한 선물이 궁금한지 고갤 끄덕였다가도, 아저씨랑 눈이 마주치면 어색한지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ㅇ_ㅇ..."


"아, 아니야. 너네 가면."


"아 진짜 찌질한 자식!"


"아니 너네 가면 선물 주는 게 찌질한 거냐."


"개찌질해 진짜. 뭔 선물인데. 설마... 19금 선물이냐? 너 그런 취향이야..?"


"뭐래 진짜 너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괜히 내 눈치를 봤고, 윤시윤이 바닥에 있던 선물상자를 내게 건네주었고, 체리도 아 맞다! 하고 내게 상자를 건네준다.

뭐야..................체리는 뭐 친하니까 그렇다치는데.. 윤시윤도 나한테 준다고...?



"야 너는 왜 줘."



"얘~ 너닌 우ㅔ 줴~ 같은 소리하네. 어우 찌질해.. 너 나한테도 질투하냐? 나 오늘도 이분한테 차였어. 네 여친한테 관심이라고 눈꼽 만큼도 없다고."




아저씨가 의심하는 눈빛으로 윤시윤을 보았다가도 나를 보았고, 윤시윤이 뜯어보라며 상자를 턱짓으로 가리키길래 눈치를 보다 상자를 열면...




"헐...?"



진짜 비싼 이름 날리는 지갑이 들어있다. 너무 놀래서 입을 틀어막고 윤시윤을 보면, 윤시윤이 말하길



"몇개 더 얹혀줄려고 했는데 부담스러울까봐. 나랑 사귀면 이런 거 맨날 사줄 수 있다니까?"



결국엔 체리한테 점수 얻으려고 저러나보다... 그래도 감사하다고 꾸벅- 하고선 체리 걸 보려는데..체리가 잠깐!! 하고 내 손을 막는다.

아저씨랑 나랑 윤시윤이랑 셋이서 똑같은 표정으로 체리를 보면, 체리가 말하길.




"그건 집가서 확인해. ㅍ_ㅍ..."


"에이!!"


"(손에 힘) 집가서 확인하라고."




체리가 이까지 악물고선 말하길래 나는 쫄아서 고갤 끄덕였다. 그...으..래.....알겠어...

다같이 케이크도 자르고, 먹고, 또 한우도 굽고.. 와인까지 마시고.. 내 생에 제일 특별한 생일 같았다.

원래 같았으면 항상 만나던 친구들과 모여서 매일 가던 술집에 가는 건데. 처음으로 생일에 남자친구와 같이 보내는데다가.. 그곳에 내 절친도 있다. (윤시윤도...ㅇㅇ..)

내가 윤시윤을 안 좋게 생각해서 그런가.. 계속 인상을 쓰고 보게 되긴 했는데..(물론 티는 안 냈지만..) 자꾸 체리만 뚫어져라 쳐다보는 거면 진짜인가 싶을 정도로 헷갈리기도 하다.

근데 여기서 문제는 저 둘이 아니라....




"아니 케이크를 이렇게 자르는 사람이 어딨냐고."< 체리


"네가 예뻐서 그래."<윤시윤


"아니 내가 예쁜 거랑 케이크 줮같이 자르는 거랑 뭔 상관이람 ?"


"아, 예뻥."




"…."


"아, 맞다. 야 김선호~ 나는 체리가 나한테 아저씨라고 안 부른다~~?"


"그래? 그럼 설마 오ㅃ.."


"야라고 부름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에서 어색해서 몸둘바 모르는 아저씨가 제일 제일 큰 포인트다. 너무 귀여워 진짜.

















무슨 내 생일 축하해주러 왔으면서 얘기는 체리랑 윤시윤 둘이서 다 한 것 같다. 그리고 술도 둘만 잔뜩 마셨어.. 그리고




"야 간드앙~ 생일추카해 이리치!!~~"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생일 축하한다요~ 둘이서 좋~은 시간 보내십쇼~~"




엄청 취해서는 둘이 가버리는데.. 진짜 무슨 폭풍이 몰아치고 간 느낌이 들었다.

나랑 아저씨도 조용한 편은 아닌데... 저 둘이 갔다고 이렇게 조용해질 수가.....

아저씨랑 나랑 기가 다 빨려서 한숨을 내쉬다가도 아, 맞다! 하고 급히 체리가 준 선물을 뜯어보는데.........




"미친년..."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


"아, 맞다. 야 김선호~ 나는 체리가 나한테 아저씨라고 안 부른다~~?"


"그래? 그럼 설마 오ㅃ.."


"야라고 부름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에서 어색해서 몸둘바 모르는 아저씨가 제일 제일 큰 포인트다. 너무 귀여워 진짜.

















무슨 내 생일 축하해주러 왔으면서 얘기는 체리랑 윤시윤 둘이서 다 한 것 같다. 그리고 술도 둘만 잔뜩 마셨어.. 그리고




"야 간드앙~ 생일추카해 이리치!!~~"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생일 축하한다요~ 둘이서 좋~은 시간 보내십쇼~~"




엄청 취해서는 둘이 가버리는데.. 진짜 무슨 폭풍이 몰아치고 간 느낌이 들었다.

나랑 아저씨도 조용한 편은 아닌데... 저 둘이 갔다고 이렇게 조용해질 수가.....

아저씨랑 나랑 기가 다 빨려서 한숨을 내쉬다가도 아, 맞다! 하고 급히 체리가 준 선물을 뜯어보는데.........




"미친년..."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


"아, 맞다. 야 김선호~ 나는 체리가 나한테 아저씨라고 안 부른다~~?"


"그래? 그럼 설마 오ㅃ.."


"야라고 부름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에서 어색해서 몸둘바 모르는 아저씨가 제일 제일 큰 포인트다. 너무 귀여워 진짜.

















무슨 내 생일 축하해주러 왔으면서 얘기는 체리랑 윤시윤 둘이서 다 한 것 같다. 그리고 술도 둘만 잔뜩 마셨어.. 그리고




"야 간드앙~ 생일추카해 이리치!!~~"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

"생일 축하한다요~ 둘이서 좋~은 시간 보내십쇼~~"




엄청 취해서는 둘이 가버리는데.. 진짜 무슨 폭풍이 몰아치고 간 느낌이 들었다.

나랑 아저씨도 조용한 편은 아닌데... 저 둘이 갔다고 이렇게 조용해질 수가.....

아저씨랑 나랑 기가 다 빨려서 한숨을 내쉬다가도 아, 맞다! 하고 급히 체리가 준 선물을 뜯어보는데.........




"미친년..."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E....N..D....ㅠㅠㅠㅠ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


"아, 아뇨."


"뭐야 뜯어본 거야?"



테이블을 치우던 아저씨가 내게 성큼 성큼 다가오길래 급히 숨겼더니, 아저씨가 뭐냐며 내 볼에 뽀뽀를 하다가도 앙- 물어버린다.



"아니 유체리가 이상한 거 줬어요."


"이상한 거?"


소파 위에 둔 선물상자를 가리켰더니, 아저씨가 힐끔 보더니


"뭐야 오늘 쓰라고 준 건가?"




성인용품을 보고 저렇게 태연할 수가 있나 ㅅㅂ? 

나는 처음봐서 너무 당황스러워서 입을 틀어막고 있는데.. 아저씨가 저렇게 능글맞게 나온다면.. 난 질 수가 없다. 

급 음흉하게 웃으며 아저씨를 바라보니, 아저씨가 뭐야. 하고 뒷걸음질을 친다.




"나 갑자기 하고싶은 거 생겼어요."


"뭔데?"


"이걸 아저씨한테 쓰는 거야."


"?"


"ㅋㅋ."


"미쳤나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싫은지 바들바들 떨면서 막 멀리 도망가길래 농담이라고 했더니 아저씨가 진심으로 공포였다며 닭살 돋았다고 팔을 보여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길 수가.

그나저나!... 




"아저씨! 나 선물! 선무우우울! 가면 준담서!!!"


"아, 맞아. 선물."



아저씨가 주머니에서 뭘 꺼내는 척 하다가.



"선물이 나라면 어떨 것 같아?"


"진짜 죽을 때까지 밟을 거예요."


"진짜 너무 말이 심한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


"농담 아닌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 된 작은 무언가를 건네주길래 뭔가 싶어서 포장지를 뜯는데. 아, 뭐야 귀걸이구나!! 귀걸이!!! 평소에 귀걸이를 자주 끼니까 좋아서 웃으면서 케이스를 열어봤더니만..




"에??????????"




난 무슨 청혼 받은 줄 알았다. 진짜 개 개 개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 예쁜 반지가 뚜둥! 하고 나오길래 잘못 준 건가 싶어서 아저씨를 놀란 눈으로 보면, 아저씨가 자기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보여준다.

뭐야.. 아저씨는 또 언제 끼고 있었ㅇ...



"난 눈치 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몰랐나보네."


"…."


"껴봐."


"아니... 뭐예요 진짜."


"그대신 그거 끼면 결혼 생각 조금은 해보는 사이 되는 거다 우리."


"…."


"농담이야."


"농담이라고 하지 마요!! 난 좋은데!!!"


"…."


"난 진짜 아저씨랑 결혼 해도 좋을 것 같은데..."


"…."


"진짜...진짜...! 나 진짜... 아저씨랑은 평생 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진짜 진지하게 감동해서 울먹이면서 아저씨를 바라보면....


"평생은 무슨.. 같이 살다가 늙어서 내가 먼저 죽으면 다른 영감 찾아갈 거잖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아아아아아 ㅠㅠㅠㅠ근데 진짜 감동이라구요ㅠㅠㅠ"



아몰랑! 하고 주먹으러 아저씨 가슴팍을 툭! 치면 아저씨가 진짜 진지한 표정으로 말한다.



"진짜 진지하게 떄리는 강도 좀 줄이면 안 돼? 장기 입으로 다 튀어나올 것 같아서 그래."


"알아또요. 우리 토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껴보라니까."


"아, 아까워서 못껴ㅠㅠㅠㅠㅠㅠ"


"아니 반지를 무슨 아까워서 못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우우우웅으으응 ㅠㅠㅠㅠㅠㅠㅠ"


"울어???"


"켛ㅋㅋ케ㅔㅔㅋㅋㅋㅋㅋ[켘ㅋ."


"무서워..."




그리고 아저씨가 더 특별한 건.







"12시 땡!!!!!!!!!!!!!!!!! 아저씨 한살 더 많이 먹은 거 축하해요!!"



"그래 너는 반오십 축하해."


"반오십? 그럼 아저씨 나보다 어리네?"


"그렇게라도 어리게 봐줘서 고마워."


"그래 선호새끼야 ㅋㅋ."


"새끼는 빼도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다."




새해를 맞으면서 눈까지 오고 지랄이다. 아주 완벽하다. 


















5개월이 지나도 나는 아저씨랑 여전히 사귀고있다. 곧 있으면 벌써 1주년이라지 뭐.

5개월이라면 짧기도 하지만 길기도 하다. 그리고 5개월 사이에 조금은 뭔가 달라지긴 했다.




"나는 네가 기분 안 좋다고 나한테까지 막 대하는 건 별로야. 나도 기분 나빠."


"나도 기분 나빠요. 아저씨는 모르겠지만, 아저씨 가끔 안 좋은 일 있으면 나한테 짜증낼 때 있잖아요."


"넌 항상 그러잖아."


"내가 언제 항상 그랬어요."




아저씨랑은 작년과는 다르게 싸우는 수가 많아졌다. 비록 큰 싸움으로 이어질까봐 내가 먼저




"그랬던 거 같기도...시락.."


"…?"


"…ㅇ_ㅇ"


"…."



장난을 치면, 결국엔 아저씨가 웃음을 참다가 터져버리고.



"미안해요..."



내가 사과를 한다. 우리 모습이 좀 달라지긴 했어도. 웃긴 건 마찬가지다. 난 아직도 아저씨 얼굴 보면 설레기도 하지만 웃기단 말이야.

저 아저씨는 마흔이 돼도 귀엽겠지 진짜. 아, 그리고! 또! 저번달에 체리가 윤시윤이랑 사귄다고 했다. 어떻게냐고?? 진짜 저렇게 쿨하게 사귈 거면 진즉에 사귀지 여태 왜 시간 끌었나 싶을 정도로.




[야 윤시윤이 이제 포기했나봐 연락도 안 오고 카톡도 안 오고 ㅅㅂ 어떡하지]


- 뭘 어떡해. 너도 윤시윤 별로라며


[그랬긴 했지]


- 뭐냐 그 그랬긴 했지는


[근데 허전해. 맨날 카톡 오고 전화 오다가 안 오니까]


- 하긴 몇개월 동안 질척 거렸자너..........


[몰라 시발 그 바람둥이 ㅅㅂ 몰라.. 꺼져! 잘 꺼졌어 시발. 귀찮았어 그래 그래]




귀찮았다면서 




"사귀자요."



윤시윤한테 처음으로 먼저 전화걸고 약속 잡아서 사귀자는 소리를 했단다.




"그쪽 없으니까 엄청 허전하고... 아니야 사실은 나도 마음이 있긴 있었는데.. 그쪽 전적이 있으니까 의심이 돼서.. 걱정 돼서 그런 거였고... 하... 진짜...암튼! 한 번 만나봐요. 만나보자고. 바람둥이든.. 어장보이든.. 상관없으니까! 일단!"




처음엔 윤시윤이 아무 대답도 안 하고 체리를 그냥 보기만 했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이 바람둥이한테.. 어장보이한테 걸려들었구나 싶어서 절망을 했다고.. 했다. 근데..



"야.. 너는 바람둥이, 어장보이가 몇달동안 한 여자한테만 질척 거리는 거 봤냐."


"…."


"힘들어서 포기할라고 했더니만 뭔.. 몇단계 다 뛰어넘고선 사귀자고 그러냐. 나야 개이득이지 뭐."


"…."


"그래. 사귀자."




그렇게 자기가 차고, 차던 남자한테 사귀자는 소리를 들으니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고 했다.

그렇게 해서 둘은 사귀게 되었고........................................




"아저씨! 이거 봐봐요!! 이거 프로그램 개웃김 헿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구. 재미있는 거 혼자 보던지."


"아니이!!!!!!!!!!"




아까 안 친한 남자 (오빠)가 전화로 내 친구 번호 물어보길래 통화하면서 오빠 소리 한 번 했다고 5시간 째 삐져있으시다..5시간 째..........











































-

-

-

맞아요. 제가 금방 끝낼 거라고(?)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일 줄은 몰랐죠..? 저도 몰랐어요.. 껄껄... ㅋ ㅋ......나도 고민 엄청 해써요 흑흑

며칠 계속 쉬면서 솔직히 뭔가 이거 쓰려고 하면 스트레스 받는 거예요.... 내용을 재미있게 쓸 수가 없더라구여... 뭔가 그거 아세여..?

일상적인 내용 쓰는 게 어려운 내용들 보다 더 어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가꼬... 그냥 이렇게 질질 끌어서 며칠 더 쉬었다가 간신히 하나 낼 바엔.. 그냥 작정하고 끝내버리자.. 해부렀어요..껄껄.....

예전엔.. 다른 글 쓰면서 60화 까지도 내고 그랬는데 어떻게 그랬대요....(내 자신에게 묻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 ㅠ ㅠ 암튼간에........ 여태 서노씨 아저씨 사랑해줘서 고마웠어요 ! !...

앞으로 새로운 소재들로 오도록 노력해볼게요 ! 연애한대 썰 시리즈는 이제 그만.... 이어갈까 생각중이랍니다..(사실 자신이가 없음) 

그럼! 안녕 ! 뿅 ! 딸기토끼도 안녕!!! 다음엔 다른 캐릭터로 보즈아!!





암호닉 명단s 

+ (메일링 ㄷ ㅐ상s)+ 


[누텔라]   [감쟈]  [뜨또잉]  [오뎅]  [디올]  [지그미]   

[델리만쥬]  [윰니]  [누리달]  [휴롬원액기]  [에디] 

[소나티네]  [파카팤]  [쿠우쿠우]  [영이]  [시엘러]  [치킨] 

[곰돌희] [체리]  [미갱]  [두식이]  [오복이] [리소] [탕후루]   

[라미]  [박카스]  [둠칫]  [말랭이]  [삐뽀]  [바뱌뱍]  

[숑숑]  [기싱]  [복슝아] [세나]  [미개봉중고]  [두덩]  [경운기] 

[필소]  [뚜뉴]  [으소로롱] [두부]  [떡볶이]  [J] 

[동동]  [졔졔]  [톸톸]  [헬로키티]  [도담도담]  [다내꺼] 

[엘리벨리]]  [쿼카]  [죵와당]   [크헿]  [주룩이]  [엔] 

[롤리]  [슝럽]  [꺙]  [나나쿙]  [쥬주]  [자몽오이]  [오뎅이]  [호선] 

[쏨쏨]  [밥공]  [계란말이]  [피아노]  [크루시오]  [포뇨] [리아] 

[큐큐]]  [워메]  [퐝그미]  [뿌] [두부]  [예삐몽구]  [쥬라기]  [만두] 

[완투뜨리]  [둘리]  [훗추추]  [쭈굴한 물만두] [무지] 

[썬]  [쏠링]  [뽀끼뇸]  [하리보]  [1937]  [지민앓이] [우꾸꾸] 

[뚜비]  [따띠뚜]  [본새지존]  [두부]  [코코]  [꾸까]  [또록]  [히힣]   

[하마]  [99]  [다몌]  [재회]  [바두리]  [뇽이]  [밍2]   

[꼬앵이]  [카롱]  [밍밍]  [경운기]  [밍멍] [태태태] [꼬맹]

[하늘] [해로]  [찐꾹] [뿌뿌] [댕굴찌] [113] [칠칠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3년 전
독자13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일등을 해버렸는데,, 마지막이라니 이게 무슨일이야,, 억이씨 이러면 안되옵니다,, 그래도 마지막이니까 큼큼 오랜만에 억이 글 보면서 힐링했어용 덕분에 글 보는 하루가 행복했다구용! 오늘 글은 정말 킬링포인트라 장난아니여서 아주 심장을 쿡쿡 찌르더군요,, 마치 마지막이라고 말하는 억과 함께,, ㅠㅠㅠ 그래도 글 끝까지 끌고와주고 그래서 너무 고마워용 언제나 억이의 영원한 팬 붐붐 💛
3년 전
독자2
윰니
3년 전
독자3
롸....?
3년 전
독자10
고생해떠...애기...그럼 난 다시 정주행하러가볼까, ..
3년 전
독자4
하ㅠㅠㅠ
3년 전
독자5
감쟈
3년 전
독자6
막화....?
3년 전
독자12
이익!!!!!!앙대액!!!!!가끔 생각날때 특별편 같은거 써줄꺼죠..?ㅜㅜ힝....다음글에서 만나요
3년 전
독자7
엔디 보고 눈물 주러루러러럭 ㅠㅠㅜㅜㅠ
3년 전
독자8
느에!? 🥺🥺🥺🥺🥺🥺
3년 전
독자9
허겁지겁 들어왔다가 운다 ㅜㅜㅜㅜ
3년 전
독자11
고생했어요 ! 아쉬워도 작가님 정주행 할 글들이 많아져서 좋고! 다음글에서 새로운 주인공 만날 생각 하니까 더 좋아요 ♥️♥️
3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 영이에요! 엔딩이라니ㅠㅠㅠ 그러면 이제 그때 투표에 있었던 배우 김선호와 연애 어떠신지 ㅎㅎㅎ 아 김선호 못보내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고생하셨어요 저는 이만 또 정주행하러.. 사랑합니당
3년 전
독자15
작가님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딸기토끼는 안녕이지만 선호로 또 써주실거져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용 수고하셨습니다!!! 몇개월이 지나도 몇년이 지나도 딸기토끼는 딸기토끼일듯
3년 전
독자16
악 너무 아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 엔딩까지 너무 재밌어서 딸기토끼를 못놓아주겠는데 어떡해요ㅠㅜㅜㅜㅜㅜ엉엉ㅠㅜㅜㅜ
3년 전
독자17
진짜 재밌게 봤던 서노아저씨와의 연애한대도 끝이났구나 ㅠㅠ 재욱 아저씨랑 연애한대로 입덕한게 어제 같은데 진짜 재밌어어요 저는 김재욱 배우님 보다 김선호 배우님 글이 더 설레고 좋았어요... 특별편이나 이런걸로 살짝쿵 딸기토끼 보여주세요 ㅠㅠㅠ ღ
3년 전
독자18
아니마지막 서노랑 리치도 좋은데 윤시윤이랑 체리 케미 뭐냐고... 안나왔는데 뭔가 느껴지는케미 윤시윤 저런 캐릭터 잘어울리네... 자까님 수고하셨어요 !!
3년 전
독자19
치킨
이렇게 또 한 글이 떠나가네여...이번꺼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여>< 자까님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슴다!

3년 전
독자20
벌써 끝이라뉘~~엔딩이라뉘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김서노 능글미 쩔었다ㅎ너무 좋닿ㅎㅎ
체리랑 윤시윤 언제 사귀나 했는데 체리 박력쩐다
자까님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다음 작품은 뭘까 기대하며 기다릴게욧♥♥

3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났당 !!!! 행복해 보여서 좋네요💕 그동안 서노배우님으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재미없는 인생 이거 나오는 날만 기다리며 힘든줄 모르고 지냈어용 감사해요 ❣️ 다음 작품도 기다릴게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가리🤣💖
3년 전
독자22
디올
글 마무리 하느라 고생했어요 😉🤍 이렇게 선호씨도 우리 곁을 떠나갑니다아 ~~~~ 해피엔딩이라 좋다는 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23
내사랑 선호씨....잘가........잘가...(놓지못하는 손...
3년 전
독자24
에디
엔드라니... And라고 해도...ㅜㅜㅜ

3년 전
독자26
딸기토끼랑 나중에 결혼하는거라도... 흑
우리 일어기 진짜진짜 수고 많았고 이번에도 명작이였어융ㅠㅠ 읽는 동안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

3년 전
독자25
댕굴찌
작가님 글 쓰느라 고생셨어용 글은 끝났지만 당분간 선호찌 못잃어.. 다음에 다른 배우님들로 다른 캐릭터도 기대할게요 라뷰

3년 전
독자27
쏠링
작가님 이번 글도 넘 넘 재밌게 잘 봤어요 !
요즘 시험도 많고 공부할 것도 많아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한번씩 인티 들어와서 작가님 글 보고 나면 힐링 됐어용 >__< 찐으루요 ! 넘넘 감사합니당 ❤️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

3년 전
독자28
흐엉 고생하셨어요!!!
이번 글 너무 잘봤어요!!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3년 전
독자29
쿠우쿠우
서노씨 잘가!!
다음 글도 기다리며 재탕하고 있을게요!!

3년 전
독자30
허갑지겁 들어와서 보고 진짜ㅠ 해피엔딩 꿀입니다 아주 꿀이에ㅕㅠㅠㅠㅠㅠ행벅
3년 전
비회원140.77
하머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또 좋은 작품이 완결이 났네요ㅠ 아쉽지만 항상 좋은 작품으로 와주셨으니 이번에도 기다리겠습니다!!

3년 전
독자31
만두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결혼하겠됴?퓨ㅠㅠㅠㅠ 아죠씨 못보내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해피엔딩이라 좋아욯ㅎㅎㅎㅎ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3년 전
독자32
끝까지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딸기토끼커플,,, 고생하셨어용 ㅎㅎㅎㅎ 정주행 다시 해야지..
3년 전
독자33
뚜뉴
3년 전
독자34
헝허러럴헝헝 아저씨 선호토끼 그동안 잘봤습니다 작가님 ㅠ_ㅠ 생각날 때마다 계속 정주행하러 올게욥,,,
3년 전
독자35
뇽이
엉엉 작가님 고생많으셨어요❣❣ 다음작품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서노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게쬬 궁금하지만 이젠 보내쥴게요 안녀엉

3년 전
독자36
[무지] 아니 이게 ㅜㅜㅜ 결말이라니ㅠㅠ 으억ㅇ억 ㅠㅠㅠㅠ 김선호 광팬이던 나 광광운다 광광울어ㅜㅜ 그동안 연재해주신 일억님한테 무한한 감사를 ♥️♥️😭😭 다음 시리즈도 기대해봐도 되는거겟쮸 ?? 호홓ㅎ 넘 재밌게 잘 읽었슴둥 !! 🥰
3년 전
독자37
다내꺼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완전 재미있었어요!!!!!
다음글에서 뵈요 ^^

3년 전
독자38
마지막까지 이 커플 너무 웃기잖앜ㅋㅋㅋㅋㅋ너무 감사했어욥
3년 전
독자39
델리만쥬
아쉽지만 선호아저씨 잘가여ㅠㅠㅠㅠ

3년 전
독자40
파카팤
너무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1
이젱 보내드리리 고생하셔써여 작가님 💞아침마다 이거 보면서 잠 깨고 그랬어요. 짱입니다 짱짱😉
3년 전
독자42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요!!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3년 전
독자43
막화요,,,?? ㅜㅜㅡㅜㅜㅜㅜㅜ 그래도 보는내내 재밌게봤어용❤
3년 전
독자44
자까님~ 잘봤어유유ㅜㅡ 너무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5
고생하셨습니다!ㅠㅠ너무 재밌었어요
3년 전
독자46
마지막까지 달달ㅜㅜㅜ너무 좋아ㅜㅜㅜ
3년 전
비회원181.37
마지막화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다 해피엔딩이 되서 좋았고,달달해서 재밌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7
보낼 수 없어.......알잖아요 작가님....진짜 격렬하게 사랑했다는거ㅠㅜㅜㅜㅜㅜㅜㅜ다시 올꺼죠.....? 올꺼라고 믿어요 끝까지 재밌었으니까 사랑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48
두부
아니아니 이게 무슨일이람???!!!!!ㅠㅠㅠ 선호씨를 보내줄 마음이 없는데.....!!!!!!! 흑 잘가오...

3년 전
비회원88.74
두부/// 흐어ㅜㅜ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너무 수고 마니셨어여ㅠㅠ 너무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9
작가님 수고하셨어용ㅎㅎ 선호님을 이렇게 보내려니 아쉽긴하지만,,, 그래두 넘넘 재밌었어용ㅎㅎ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3년 전
독자50
마지막이라고 그래서 놀라서 들어왔지만 놀란만큼 재밌게 읽고 갑니다>_< 역시 작가님 기대를 저머리지 않아요!!!!!! 증마ㄹ~
3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갑자기 서노가 가버렸다..앙대!!! 그래도 작가님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지 암요..ㅠㅠㅠ
3년 전
독자52
ㅜㅜ 이렇게 끝나니 아쉽지만 그래도 막 둘이 해피하게 끝낸것같아서 다행이기도하고.. 막 그르네요ㅜㅜ 진짜 지금까지 쓰시느라 작가님 고생너무많으셨어요!!
3년 전
독자54
99
해피엔딩 너무 행복해요ㅜㅜ 우리 리치 서노같은 남자는 처음이라 했는데 다 운명이라 이제 만난거야ㅜㅜㅜ 서노 리치 평생행복하게해주세요🙏

3년 전
독자55
그리고 우리 1억선생님.. 글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ㅜ 나 항상 선생님 글로 하루 마무리 하잖아요ㅜ 힐링임ㅜㅜ 뭐든 재밌게 썼을 때 자신에게도 힐링이 되는거잖아요 우리 1억선생님 하고싶은 장르 다해요 막해요 끊고싶을 때 마무리해두더ㅡㅐ!!! 저 뭐든지 다 조아해요 편식안가림^_^ 선생님 싸랑해여
3년 전
독자56
진짜... 작가님... 이거보는 낙으로 살고 인티들어오는데... 조금만 더 써주면 안돼요...? ㅜㅜㅜ흐구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고생했어용 ㅠ
3년 전
독자57
우리이러기 그동안 잼는 딸기토끼 연재하느라 고생했어여 넘재밌었어여~~~~~~


3년 전
독자59
우와 마지막까지 너무 재밌었어요ㅠㅜㅜㅠㅜㅜ 작가님 다른 글도 기대하고 있을게용☺️
3년 전
독자60
나 진짜 간만에 왓는데 정말ㅜㅜㅜ 데둉해그리고 사랑해요 작가님❤️ 나는 정주행하구 올께요!!!
진짜 수고 많았어여!!!

3년 전
독자61
곰돌희 인사드립나다앙
수고 많으셨어요💙
반지 받았으면 되지요ㅎㅎㅎ 해피해피

3년 전
독자62
갸아아아ㅏ아앙아아악 ㅠㅠㅠ 딸기토끼 더 못보료ㅐㅇ각에 넘 아쉽지만,,, 재탕이있응게.. 전 총총...
3년 전
독자63
딸토 ... 사랑했다 결혼까지 가는 거야
3년 전
독자64
작가님 그동안 글 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김선호 배우님 글을 앞으로도 쓰실 거죠..? 몇 년이 지나도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게요!
3년 전
독자65
진짜 삐진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질투해주ㄴ거 왕창 보고싶다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15:40 ~ 4/26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