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3497l 1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축하해, 어제도 터졌네. 영혼 없는 황실장님의 칭찬에 고개를 끄덕였다. 어쭈, 이제는 좀 떴다고 대답하기도 싫은가보지? 또 고개를 끄덕일 뻔했다. 싫은게 아니라 귀찮아요…. 안 그래도 정확히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새벽 2시에 마친 라디오 때문에 집에 들어가자마자 뻗었는데 4시간 자고 바로 불러내는게 말이 돼요? 고개를 푹 숙이고 한숨을 휴하고 쉬자 컵을 테이블위에 소리나게 올려놓은 황실장님이 원래 인지도가 높아질수록 피곤한 법이야. 하고는 다리를 꼬았다.

 

 

“ 너 피곤한거 잘 아는데 네 일이 많아진 걸 어떡하니. ”

“ …일이요? ”

“ 지금 당장 연습하러 가야 돼. 이틀뒤에 서울 걸즈 컬렉션 런웨이쇼 있으니까. ”

 

 

뭐요? 요즘들어 난청끼가 있는 것 같다. 오른쪽 귀를 파던 손을 멈추고 멍하니 황실장님을 쳐다봤다. 너 내가 그런 표정 짓지 말랬지. 아, 알았어요. 근데 런웨이가 뭔 말이에요? 넌 이때까지 레슨 받은 걸 뭘로 들었냐. 더이상의 질문은 이쪽에서 거절한다. 일어나, 연습하러 가게.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는 황실장님을 올려다보다 얼떨결에 일어났다. 한시가 급하다며 발걸음을 바삐 옮기는 황실장님을 따라가다가 볍새가 될 지경이였다. 뭐 이렇게 발걸음이 빨라요, 나 가랑이 찢어지겠어요.

 

 

“ 투덜댈 시간 없어. 내가 널 이른 새벽에 부른 이유가 뭐겠냐? ”

“ 아흐, 그런 건 최소 일주일 전에 좀 알려주시면 안돼요? ”

“ 그러고 싶어도 일주일전에 안부르고 어제 불러들이는 걸 어쩌겠니. ”

 

 

기집애, 거 퉅툴 대지 좀 말라니까. 뾰루퉁하게 나와있는 내 입을 툭하니 치던 황실장님이 찡찡거리는 나를 뒤로하고 먼저 레슨실로 들어갔다. 어, 안녕하세요. 뒤따라 레슨실로 들어가니 이미 연습을 하고 있던 다른 모델들이 보였다. 반갑게 맞아주는 황실장님과는 다르게 울상을 지은 얼굴로 고개를 꾸벅 숙여 인사를 했다. 김OO 오랜만이네. 옷 갈아입고 바로 시작하자. 못본새에 더 무서워진 것 같은 워킹선생님의 말에 툭 건들이면 울 것 같은 얼굴로 고개를 끄덕이며 탈의실로 들어갔다. 아, 진짜아.

 

 

 

 

 

 

간지러운 손길에 목을 긁적였다. 정식으로 런웨이 서는 건 처음이지? 스타일링 해주는 코디언니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한숨을 쉬었다. 황실장님이 널 밀어붙인 이유가 있을거야. 점점 부담스러워지는 말에 긴장감이 두배로 불어나는 것 같았다. 런웨이 시간은 다가오고 내 정신은 이미 다른 곳에 있고. 이틀동안 연습을 더 빡시게 했더니 다리가 후들후들 떨려왔다. 소파에 앉아 종아리를 툭툭 두들기고 있는데 어디선가 황실장님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 했다.

 

 

“ 연습 열심히 했어? ”

“ 예에. ”

“ 디데이가 오늘인데 다 죽어가네. 자. ”

 

 

쭉 뻗어있는 내 다리를 찰싹하고 치던 황실장님이 내 손에 뭔가를 넘겨줬다. 이게 뭐에요? 글쎄? 봐 봐. 주먹을 쥔 손을 펼쳐보니 손바닥 한가운데에 호박엿이 있었다. 호박엿? 지금 나보고 엿먹으라는 건가. 의문스러운 눈길로 황실장님을 쳐다보자 살짝 내려간 선글라스를 여유롭게 올리던 황실장님이 너네 오빠가 너 주라더라. 하고는 픽 웃었다. 하여튼 안 그런 척 하면서 동생 챙기는 거 하고는. 뒷말을 붙이며 자리에서 일어나던 황실장님이 실수하지 말고 잘해라 하고는 대기실에서 나갔다. 손에 들려진 호박엿을 멍하니 내려다보다가 튀어올라 테이블 위에 올려놨던 휴대폰 홀더를 켰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말하는 싸가지하고는. 예뻐죽겠네, 개새끼. 곧 리허설을 하러 간다는 말에 시간을 보던 OO가 언니, 나 잠깐만 무대 보고 올게요! 하고는 대기실 문을 열어 후다닥 뛰었다. 잔뜩 시끄럽게 웅웅대는 소리에 무대를 바라보자 대형을 맞춰보고 있는 EXO가 보였다. 구석에서 좀 구경하다가 들어가야지. 건장한 스태프들이 가득한 곳으로 가 뒤로 숨었다. 케얼리스 케얼리스. 언제나 듣기가 힘든 노래가 나오고 목이 터져라 고음을 내지르는 도경수가 보였다. 가수는 가수구나. 내지르는 고음을 들을때마다 소름이 끼쳤다. 저게 어떻게 올라가? 와. 무대를 보는게 처음은 아니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점점 더 실력이 늘고 있는게 보였다.

 

 

“ 수고하셨습니다. ”

“ 수고하셨. ”

 

 

어? 줫댔다. 스태프분들한테 수고하셨다며 꾸벅꾸벅 인사를 하던 만두오빠랑 눈이 마주쳤다. 웁스. 푸드덕대며 남자 스태프 뒤에 숨겼던 몸을 움직여 무대현장을 벗어났다. 안들킬수 있었는데 하필 인사하다가 걸리냐. 나란년은 진짜. 머리를 콩콩 쳐대며 대기실로 들어갔다. 어딜 갔다왔냐며 묻는 코디언니한테 그냥…. 이라고 대답하다가 순간 거울을 봤다. …아, 시발. 잔뜩 힘을 세운 머리에 이퓨리한 딸기삔이 꽂혀있었다. 뭐임ㅋ 나 이거 꽂고 리허설 보러감ㅋ? 어쩐지ㅋ 지나가는 사람들이 존나 이상한년처럼 쳐다보더라ㅋ

 

 

“ 엉니…, 나 이러고 나갔는데 왜 안말렸어여…? ”

“ 아직 머리도 덜 됐는데 뛰쳐나가길래 화장실 가는 건 줄 알고 안 붙잡았지. ”

 

 

ㅎㅎㅎ나는 미친년이다 흐하훟히히헿헿헿

 

 

“ 이리와, 머리 마저 해야 돼. ”

 

 

그렇게 멍청히 서있을 시간 없다며 빨리 오라는 스타일링 언니의 말에 해탈한 표정으로 자리에 앉았다. 딸기삔이 꽂혀 제어 할 수 없던 긴생머리가 한순간에 풍성한 웨이브로 바뀌어가는 걸 보고 나중에 집에서 고데기질을 한 번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웨이브 넣어도 나쁘지 않은데? 흠. 괜찮네. 나름 자기만족을 하며 뿌듯해하고 있는데 노크소리가 들렸다. 소파에서 노트북을 만지작대고 있던 인기스타가 네. 라고 대답하자 문이 벌컥하고 열렸다.

 

 

“ 안녕하세요! ”

“ 방가방가. ”

“ 어, 형! 안녕하세요. ”

 

 

듣기만해도 시끄러운데 안봐도 누군지 알 것 같다. 우글우글 거리던 남정네 여럿이서 안그래도 의상때문에 좁아터진 대기실을 꽉 채웠다. 정말, 고맙습니다, 시발. 안그래도 너무 허전해서 마침 12명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오 존나 신난다. 익숙하게 들어와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고 앉던 멤버들이 당황스러운 눈으로 제 무리들을 올려다보는 도진오빠한테 인사했다. 뭔데, 벌써 형이라고 부르는 사이가 된거임?

 

 

“ OO야, 안녕. ”

“ 예, 안녕하세요. ”

“ 아까 우리 리허설 봤다며? 민석이 형이 그러던데. ”

 

 

시발 그건 또 언제 말해가지고. 아, 네 뭐. 화장실 가다가 시끄. 우리 OO가 EXO 무대 보려고 그렇게 헐레벌떡 뛰어갔던거구나! …뭐요, 시발? 난 너네들을 보려고 간 적이 절대 없고 그건 단순히 어쩌다가 본 것일뿐이야. 라고 차갑게 말하려던 내 계획이 망했다. 어쩐지 코디언니가 EXO를 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다 싶었다. 이런 개망할 발언을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시발! 마음같아서는 고데기를 잡고 있는 코디언니와 함께 29박 30일로 염라대왕님을 만나고 싶었다.

 

 

“ 그렇게 오빠 무대가 보고싶었어? 응? ”

“ 우쭈쭈. ”

 

 

내새끼, 우쭈쭈. 어화둥둥 잘한다, 우리 애기. 무슨 5살짜리 꼬마도 아니고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기분이다. 소파 끝에 앉아 머리를 만지작대는 김종인을 쳐다봤다. 시발, 니새끼라도 이것들을 말렸어야지. 가뜩이나 머리가 덜된 마당에 움직일 수도 없어 나가라고 소리치지도 못하고 있는데 고개를 틀던 김종인과 눈이 마주쳤다. 왜 데려와? 나도 끌려 온거야. 김종인의 입모양을 보다가 그냥 한숨을 쉬었다. 그래, 내 운명이 이런걸 어쩌라고.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지 시발.

 

 

“ 아까 딸기삔 뺐네? 엄청 귀여웠는데. ”

“ 뭐야, 딸기삔도 했었어? 형은 왜 그 좋은 걸 혼자서만 봐. ”

“ 보여줄새도 없이 사라졌어. ”

 

 

마구잡이로 뺀다고 화장대 위에 나뒹굴고 있는 딸기삔을 발견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시발. 그 딸기삔 여기있지. …아, 언니 제발. 내 머리를 해주고 있는건지 EXO얼굴을 보고 있는건지 모를 언니가 딸기삔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그것을 찾아 변백현 손에 들려줬다. 아, 이거구나. 누나, 나 이거 가져도 돼요? 응응, 가져가. 가져가. 저 언니 저러다가 내 모든 걸 가져라고 할 기세네. 살인미소를 날리는 변백현을 황홀한 표정으로 지켜보던 코디언니가 폭풍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나중에 우리 OO 해보라고 해야되겠다. 내가 지금 무슨 개소리를 들은거지.

 

 

“ 이리 줘 봐. ”

“ 꺼져. 내꺼야. ”

“ 나랑 단 둘이서 밥 먹으러 갈 때 하라고 해야겠다. ”

“ 미친놈. 네가 뭔데 OO랑 단 둘이서 밥 먹으러 가. ”

“ 예쁜이가 제발 그러자고했는데, 병신아. ”

 

 

뭐? 야. 너 박찬열 이 똘구같은 새끼랑 단 둘이서 밥먹으러 가자고 했냐? 딸기삔을 만지작대던 변백현이 싹 바뀐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시발, 여기서 네. 라고 대답하면 존나 쳐맞을 삘이다. 어떡하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얘들아, 쳐때리기전에 진정해. (침착)

 

 

침착해, 제발. 으르렁거리는 변백현을 보다가 시선을 돌려보면 예쁜아, 그러자고 했지? 단 둘이서 밥 먹으로 했잖아. 그런 적 없다고 말할거야? 그럼 나 이 대기실 뒤집어엎어도 돼? 라고 할것만 같은 표정으로 나를 보는 박찬열이 보인다. 이걸 뭐 어떻게 반응해야 돼. 대답을 요구하는 듯한 두 사람의 눈빛에 초점없는 눈으로 멍하니 화장대만 쳐다보는데 인기스타와 노트북을 하던 김종대가 왜? 하고선 나를 쳐다봤다.

 

 

“ 미친, 박찬열이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잖아. ”

“ 넌 지금 예쁜이가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했다는거냐? ”

“ 아, 진짜 미친놈. ”

“ 왜애? 뭔데? 뭔데? ”

 

 

제각각 딴 짓을 하던 남정네들도 하나 둘 씩 소란스러워지는 분위기에 박찬열과 변백현을 번갈아쳐다보다가 최종적으로 나를 쳐다봤다. 왜 난데, 시발.

 

 

“ 아니, OO가 이새끼랑 단 둘이서 밥을 먹고 싶다고 했다잖아. ”

“ 개지랄이네. ”

“ 지랄이네. ”

“ 믿을게 못 됨. ”

“ 박찬열이 또 반협박 했겠지. 뭐. ”

 

 

대수롭지 않게 박찬열 탓을 하던 멤버들이 다시 딴 짓을 했다. 다됐다. 그와중에 머리를 만지던 손이 점차 느려지더니 수고했다며 내 어깨를 토닥이던 스타일링 언니가 고데기 선을 뽑았다. 생머리였을때와는 다른 분위기에 자리에서 일어나 어색한 머리를 만지작댔다. 와, 졸예네. 겁귀겁귀. 스타일링을 끝낸 나를 보자마자 엄지손가락을 올리던 멤버들 사이로 게임하다말고 흘끗 쳐다보던 김종인이 비웃음 비슷한 조소를 흘렀다. 저새끼 웃는거봐라, 저거.

 

 

“ 사람이네. ”

“ 뒤질래? ”

 

 

그제서야 사람됐다며 날 위아래로 훑어보던 김종인이 다시 게임에 집중했다. 아이템이 신기한지 옷을 이리저리 만지작대던 도경수가 툭하니 던졌다. 근데 옷이 좀 많이 짧다. 그 한마디에 별 생각없이 보던 멤버들도 어, 그러네. 워킹할때 조심해야겠는데. 누나, 너무 짧은거아니에요? 하고 코디언니에게 태클을 걸었다.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 별로 안 짧은건데? 옷을 챙기다말고 옷에 태클을 거는 멤버들 목소리에 인상을 찌푸리던 코디언니가 멤버들 얼굴을 보자마자 싱긋 웃었다. 찰칵. 소란스러운 와중에 어디선가 들리는 카메라 촬영 소리에 고개를 이리저리 돌렸다. 누가 나 찍었어. 누구야.

 

 

“ 자, 다들 나가도록. ”

“ 에이ㅡ. 조금만 더 있다 갈게요. 네? ”

“ 맞아, 손이라도 한 번 잡고 갈래. ”

“ OO야, 오빠가 지켜보고 있을게. 화이팅해 내새끼. ”

 

 

기지개를 켜던 도진오빠가 내 주변에서 웅성대는 멤버들을 새 쫓듯이 훠이훠이하고 쫓아냈다. 드디어 살 것 같네. 근데 막상 우글거리던 남자들이 순식간에 사라지니 대기실에 허해졌다. 이게 무리의 위엄인가. 오소소 돋는 소름에 팔뚝을 쓸어내리다가 한숨을 내쉬었다. 이제 런웨이 서는게 실감이 난다. 대기실을 똑똑하고 두드리는 문에 네하고 대답을 하니 곧 쇼 시작한다는 말을 하던 스태프가 스탠바이 준비해달라고는 문을 닫았다. 어푸우.

 

 

“ 긴장하지마. 잘할거야. ”

“ 오키. ”

“ 가자. ”

 

 

흐뭇하게 웃으며 OO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던 도진이 대기실 문을 열고 나갔다. 화이팅. 단 이틀 동안이라도 저 런웨이 한바퀴를 돌기위해 24시간이 모자를 만큼 열심히 연습했던 OO를 알던 도진은 그저 뿌듯하기만 했다. 잘 할 수 있을거야. 주먹을 쥐고 잔뜩 경직 되있는 OO의 어깨를 통통 두들기던 도진이 발걸음을 옮겼다.

 

 

“ 앞만 쳐다보고 중간선으로 워킹해. 알겠지? ”

“ 네. ”

 

 

호랑이 같았던 워킹선생님도 이럴때는 그저 순한 양같기만 했다. 당신이 더 긴장되는지 손에 땀이 찬다며 씩 웃던 선생님이 내 어깨를 툭하니 쳤다. 너같이 모델에 기본도 없던 애가 이렇게 잘해줄 지 몰랐다. 난 네가 뿌듯해, 김OO.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리는 선생님을 쳐다보다가 고개를 끄덕였다. 당연하져, 쌤. 제가 누구 제잔데. 쇼가 시작됐다는 걸 알려주기라도 하는듯이 고품격스러운 경음악이 흘러나왔다. 내 앞에 서있던 모델들이 하나 둘씩 런웨이로 나갈 수록 숨이 턱턱 막혔다.

 

 

“ 하나, 둘, 셋. 나가! ”

 

 

내게 손짓을 하는 프로듀서님을 보다가 나가라는 말에 맞춰 발걸음을 뗐다. 사실 죽어라 연습했던만큼의 실력이 나올까 걱정이 됐지만 이게 내 런웨이의 데뷔라고 생각하니 절로 각이 나오는 것 같았다. 워킹하는 1초마다 무슨 플래쉬세례가 이렇게나 터지는지 눈이 아파 죽을 지경이다. 어휴, 진짜. 내가 워킹연습할때 누구보다 플래쉬 더 밝게 터뜨리기 연습이라도 하셨나. 중앙에 서서 한바퀴 도려는데 밑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EXO가 보였다. 깜짝이야. 몇초동안의 눈이 마주친 듯 했지만 존나 쿨내나게 뒤돌아섰다.

 

 

“ 잘했어, 잘했어. 얼른 가서 다음 옷 갈아입어. ”

“ OO야! 여기! ”

 

 

아, 정신없다. 런웨이에서 내려오자마자 걸치고 있던 옷을 벗고 칸막이로 들어갔다. 다음 옷을 건네주던 코디언니가 재빠른 손길로 척척척척 옷을 입혔다. 이러니까 꼭 아바타같다. 정신없이 나가 워킹하고 정신없이 들어와 옷을 갈아입기를 서너번 반복했을까 마지막 피날레라는 소리에 온몸에 기가 빠지는 느낌이였다. 피날레까지 장식하고 나서 대기실에 들어오자마자 소파에 뻗었다. 내가 지금 뭐한거지. 잘하기는 했는지 어땠을지 정신이 너무 없어 생각도 못했다.

 

 

“ 올, 김OO. ”

“ 헣, 나 어땠어? ”

“ 짱잘했음. ”

 

 

진짜? 응, 주변에서 계속 칭찬하더라. 너 워킹 잘한다고. 나 완전 뿌듯했음. 브이자를 그리는 나를 보며 물을 건네던 인기스타가 옆구리에 꿰고 있던 노트북을 테이블위에 올려뒀다. 이제 한시름 놨네? 엉. 죽을 것 같아. 눈을 꽉 감았다 뜨자 그제서야 정신이 드는 듯 했다. 도진오빠가 잠시 자리를 비워주는 사이 런웨이 섰을 때보다 무난한 옷을 갈아입고 스튜디오로 나갔다. 이제 EXO 차례인가? 지정석에 앉아 애꿎은 손가락만 만지작대고 있는데 크게 들리는 함성에 어깨를 흠칫떨며 무대를 올려다봤다. 우, 우월한 오케스트라같은 전주가 흘러나오자 무대가 아주 뒤집어들듯한 함성소리가 들렸다. 올ㅋ

 

 

“ 종인이 춤 잘춘다. ”

“ 뭐, 어렸을때부터 잘추긴 잘췄어요. ”

“ 기집애, 어깨 올라간 거봐. ”

 

 

하늘로 치솟겠다. 뿌듯한 표정으로 무대를 보고나서 손바닥이 떨어져나갈새라 박수를 쳤다. 마지막 무대를 끝으로 서울 걸즈 컬렉션이 끝났다. 수고하셨다고 인사를 하다가 대기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응? 맛있는 냄새나. 대기실로 들어가자 내 앞에 보이는 김밥헤븐에 눈을 도로록 굴렸다. 무대 잘 봤어? 무대를 보는 동안 밖에서 사왔는지 음식포장지를 뜯던 도진오빠가 앉으라며 소파에 자리를 내줬다.

 

 

“ 너 밥도 못 먹고 와서 급하게 나가서 샀어. ”

“ 와, 대박. 진짜 개감동. ”

 

 

멋쩍게 웃으며 나무젓가락을 내 손에 쥐어주는 인기스타를 황홀한 눈빛으로 보다가 김밥을 물었다. 개맛있다, 진짜. 이것이 천국이로다. 냠냠쩝쩝거리며 맛나게 먹고나니 배가 불렀다. 싹 다 비운 음식을 멍하니 내려다보던 인기스타가 다른 의미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렸다. 너무 많이 먹었나. 직업병이라도 걸린건지 예전같지 않게 먹고 나서 먹는 양을 초과해서 불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그만큼 운동을 하는데 이까짓거 뭐. 포장지를 다 싸서 쓰레기통에 버렸다.

 

 

“ 많이 피곤하지? ”

“ 어엉. 진짜 돌아가시겠다. ”

“ 이제 그런 일도 많아질거야. ”

 

 

어질러 놨던 대기실을 깨끗히 비우고 대기실을 빠져나왔다. 인기스타님과 함께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데 한곳에서 우글우글 대는 남정네들이 보였다. 셔츠를 끌어올려 배를 긁적이던 손을 멈추고 헛기침을 했다. 와, 나 은연중에 신경쓰기 시작했어. 놀랍다, 놀라워. 넋놓고 무대를 봤다는게 괜히 쑥스러워 도진오빠 뒤에 숨어서 엉금엉금 벤으로 가는데 아니나다를까 딱 걸렸다. 아오, 쉬벌.

 

 

“ OO! ”

“ 와, 개예뻤어. 진짜. ”

“ 우리 무대는 어땠어? ”

“ 머, 멋있었어요. ”

 

 

나름 친절한 미소를 지으며 짧게 박수를 쳤다. 벌써 피곤하다. 이제 집에 가는거야? 땀을 닦던 변백현이 물었다. 네, 이제 집에 가서 좀 쉬어야죠. 그래, 피곤하겠다 우리 OO. 언제나 들어도 참 낯간지럽다. 우리 OO, 예쁜이. 멍한 눈으로 차에 기대 휴대폰을 이리저리 돌리고 있던 김종인이 보였다. 저거 저러다가 휴대폰 떨어뜨린다에 한 표 건다. 탁. 역시, 난 위대해. 김종인 손에서 휴대폰이 떨어졌다. 앞면으로 떨어진 휴대폰 액정이 반짝였다. …뭐야, 저거.

 

 

“ 야, 김종인. ”

“ 왜. ”

“ 너 왜 나 도촬함? ”

 

 

저건 또 무슨 개소리야. 라는 듯한 눈빛으로 나를 보던 김종인이 휴대폰을 주워들었다. 그 순간 아차싶은 김종인의 표정이 빠르게 지워졌다. 아까 게임하는듯하더니, 게임하는 척 하면서 내 사진을 찍은 듯 했다. 그래도 제 동생 예쁘다고 사진 찍어주는 거 봐라. 그것도 배경화면까지 해놓고, 얼씨구. 야리꾸리한 눈빛으로 김종인을 쳐다보자 내 시선을 애써 피하던 놈이 피곤하다며 후다닥 차에 올라탔다.

 

 

“ OO야, 나랑 단 둘이서 밥 먹으러 갈꺼지. ”

“ 으, 예? ”

 

 

저게 질문하는건지, 강조하는건지. 분명 문장을 보면 질문하는 것 같은데 말투는 전혀 그렇지 않다. 아니라고 말한다면 널 사살해버리겠다. 뭐 이런?

 

 

“ 뭐 이딴 놈이랑 먹으러가. 나랑 가자, 나랑. ”

“ 꺼져 좀. ”

“ 나도 데리고 가! ”

 

 

어디선가 갑툭튀한 김종대가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웃었다. 가기 싫다고 말하면 맞을려나. 그, 그냥 다같이 먹으러 가요! 선심썼다는 듯한 내 말에 각자 서로를 바라보며 대치하던 세사람이 동시에 나를 쳐다봤다. 어? 밥 먹으려고 약속 잡는거야? 그럼 이 몸이 빠질 수 없지. 우글대는 개미마냥 들러붙던 멤버들이 언제 갈까? OO는 시간 언제 돼? 라며 나를 감쌌다. 아, 시발. 집에 존나 가고 싶다.

 

 

“ 우리는 네 시간에 맞출게. ”

“ 아이, 저. ”

“ 저녁에 만나는게 더 좋지 않을까? ”

 

 

왜 저녁에 만나. 의심미가 가득한 얼굴로 말하던 루한이 씩 웃었다. 안그럴 것 같이 생겨서 더 그러네. 역시 사람은 얼굴로 판단하면 안되는거구나. 밥 먹을 날을 정하자는 11명의 보챔에 머리가 어질어질했다. 아이고, 나죽네. 먼저 차에 들어가있던 김종인이 창문을 쓱 내리고는 빨리 안타고 뭐하냐며 퉁명스레 말했다. 부끄러워하는거봐, 새끼. 김종인의 말은 귓등으로도 안쳐듣던 11명이 매니저 삼촌이 오자마자 낑낑댔다.

 

 

“ 형, 우리 스케줄 없는 날 언제에요? ”

“ 우리 그때 놀러가도 돼요? ”

“ 저녁에 나가면 안돼요? 조심히 놀게요. 네? ”

 

 

제 팔을 늘어지게 잡고 들러붙는 11명에 뭐야, 이거. 라는 듯한 표정으로 삥 둘러보던 매니저 삼촌이 나를 쳐다봤다. 애, 애들 왜 이래? 에이핑크가 부릅니다. 몰라요.

 

 

“ 스케줄 없는 날 찾아보긴 할게. 근데 왜? ”

“ OO랑 밥먹게요. ”

 

 

내가 못산다, 못살아. 제가 말해놓고 개뿌듯하다는 표정으로 나를 보는 변백현에 혀를 내둘렀다. 난 아직 먹으러 간다는 말도 안했는데 저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에헤라디야 놀고 자빠졌네. 허둥지둥 나갈타이밍을 못잡고 있는데 박력있게 클락션을 울리던 인기스타가 야! 타! 족처럼 손짓했다. 아까부터 자꾸 사랑하게 만드시네, 저님. 기쁨에 콧구멍이 춤추는 걸 겨우 막고 아쉬워하는 11명 사이를 빠져나갔다. 먼저 가볼게요!

 

 

“ 우리 약속은? ”

“ 나중에 시간 나실때 전화주세요. ”

 

 

됐고, 집에 가고 싶다그여.

 

 

“ 아, 맞다. ”

 

 

김종인을 쳐다보자 여전히 창문을 열어놓고 기대있던 놈이 뭐, 이년아. 하는 눈으로 나를 쳐다봤다.

 

 

“ 사진 카톡으로 보내라. ”

“ 야, 내가 찍은게 아니라. ”

“ 안녕히 가세요. 수고하셨어요! ”

 

 

상쾌하게 문을 닫았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 인스티즈

 

사랑합니다 S2s2

 

글쓰는 속도가 많이 느려졌어요ㅠㅠㅠㅠㅡㄹ엉엉엉ㅠㅠㅠㅠ내손 망할손ㅠㅠㅠㅠㅠㅠ

여러분 ㄴ핫튜핫튜해요!! 암호닉은 받는다고 할때까지 당분간 안 받아요!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  355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ㅠ살다가제가1등도다해보고ㅠㅠㅠㅠㅠㅠ저는이순간이너무너무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판다예여!!!오늘도 겁나 재미지고욬ㅋㅋㅋㅋ아나김종인징어에게그만좀츤츤거려이츤츤데레야데레인줄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어욬ㅋㅋㅋㅋ나머지엑소들도징어겁나좋아하곸ㅋㅋㅌㅌㅋㅋ어흌ㅋㅋㅌ징어부럽다. ..★☆내 눈에서 땀이 난다......★☆
10년 전
독자3
종인이츤츤귀여웍ㅋㅋㅋㅋㅋㅣㄱㅋ♥♥
10년 전
독자4
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
기다리고잌ㅅ엌ㅅ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아 좋다~ 너~무좋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튕기지마 좋으념ㄴ서 ㅠㅠㅠ라 좋다 내가 더 좋다 ㅠㅠㅠ
10년 전
독자6
완전재밌어요!! 다들너무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진짜 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10년 전
독자8
종이니.츤데레 죽겠다ㅠㅠ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봄빛이에요! 아 지쨔 재밌어 종인이 그럴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찍은 거 그럴 줄 알아따긍!!!!!!!! 아 작가님 글 진쨔 재밌어요ㅠㅠ 제가 많이 좋아해여ㅠㅠㅠ 작가님 짱!
10년 전
독자10
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척하기면서 다챙기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잖아요. (침착)
10년 전
독자12
봄이에용!!!! 에잏ㅎㅎㅇㅎ김종인츤데레ㅎㅎㅎ애들이징어랑밥먹고싶어줃네용!
10년 전
독자13
선풍기에요ㅋㅋㅋㅋㅋㅋ끝까지 자기가 안찍었다고 말하는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박엿도 그렇고...저런오빠있으면 재밌고 무슨일을해도 힘이 나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 종인아><..
10년 전
독자15
니니 완전 츤데레 오빸ㅋㅋ 츤츤 거리면서 사진찍고 호박엿도주곸ㅋㅋ
10년 전
독자16
종인이 츤츤대는거 겁나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애들이랑 밥먹었으면 좋겠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니 츤츤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종이니츤데레ㄱㄱㄱㄷㅌㄱㄱㅋㅋㅋㅋ귀영ㅓㅇ
10년 전
독자19
아 츤데레ㅠㅠㅠㅠ진짜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츤츤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 니 맘 다 알아^^히히
10년 전
독자22
흡.....쪽지오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 금손~~금글~~~
10년 전
독자23
ㅋㅋㅋ 침착보고 빵터졋어요 ㅋㅋ
10년 전
독자24
플랑크톤회장이에욬ㅋㅋㅋㅋㅋ 종이니 도촬해ㅡㄴㅋㅋㄲ
10년 전
독자25
호두에요ㅠㅠㅠㅠㅠㅠ김종인 츤츤거리는거 진짜 이뻐쥭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징어는 니들게 아니야, 지호꺼야
10년 전
독자27
종인이 츠츤ㄴ뉴ㅠㅠㅠㅠ귀여워
10년 전
독자28
종인이진짜츤츤ㅠㅠㅠㅠ저런오빠어디없나요정말ㅠㅠㅠㅠㅠㅠ징어부러워...엑소다귀엽네요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9
조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런척하면서동생바보이네여ㅠㅠㅠㅠㅠㅠ 기여워랗ㅎㅎ
10년 전
독자30
작가님한테는 사랑한다는 말밖에는 할말이없네요 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종인이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부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츤츤거리면서 완전 동생바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자기가안찍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들도 엄청좋아해주고 부럽네여.. 또륵

10년 전
독자33
홍차예요!! 종인이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오빠 이 세상에 없다에 한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다귀엽다ㅠㅠㅠㅠㅜㅠㅠㅠ에구에구애기들아
10년 전
독자35
오후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한명의남자가^^! 밥먹자고하다니...오징어부럽네요
10년 전
독자36
우우와아라라!!!!
10년 전
독자37
김종인 저러는게 더 설레 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8
ㅎㅎㅎㅎㅎㅎㅎㅎ종인이은근츤데레????????
10년 전
독자39
헐김종인흥헤롱ㅋㅋㅋㅋㅋ ㅋㅋㅋ
10년 전
독자41
암호닉신청되면몽구요!김종인ㅋㅋㅋㅋㅋㅋ설레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종인이은근춘데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작가님 글 진짜 목빠지게기다렸어진짜ㅠㅠㅡㅠㅠㅠ 저
10년 전
독자43
흰토끼입니다!! 어휴 종인이 게임하는척 하면서 몰래 사진 찍었구낰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촬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말은 그렇게하면서 엿도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근데 밥먹으면 열세명 다같이 먹나여..? 열세명이 무리로 놀러가면 눈에 안띌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종이니ㅣ♥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김종인츤데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옼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김종인츤데렠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좋네여....
10년 전
독자48
종인이가찍은거였어? 츤츤ㅠㅠㅠㅠㅠㅠ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버블티에여!!ㅋㅋ김종인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저런오빠어디또없나옄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구가옇ㅎㅎㅎ
10년 전
독자51
종인이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짱긔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종인이츤츤하다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더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카레호빵이에요ㅋㅋㅋㅋㅋ아 어디서 츤츤 냄새 나지않아여? 아 니니였구나 찡긋ㅋㅋㅋㅋ츤츤니니ㅋㅋㅋㅋ귀여워 뭘 너가 찍은게 아냐 직접 손수 찍었으면서 부끄러워하기는ㅋㅋㅋㅋ징어야 한마디 해줘ㅓ 저 비글들과 밥먹기 시타구영 땀땀 이라고 말해버렼ㅋㅋㅋㅋ귀여워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4
아우 우리조니니
10년 전
독자55
아진짜 종인이같은오빠 저도갖고싶은데여, 오빠가될수없다면 남편을로..만들어보겠습니다↖(^o^)↗
10년 전
독자56
잌ㅋㅋㅋㅋㅋ츤데레 돋네요ㅋㅋㅋㅋㅋㅋ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런 오빠....
10년 전
독자57
니니 츤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종인앜ㅋㅋㅋㅋ안그런척하면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종인잌ㅋㅋㅋㅋ츤츤ㅋㅋㅋ그래도 동생이라고 동생덕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김종인 왜이리 카와이하냐.. 하.. 츤데레진짜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 여주덧쿠인것도 좋아쥬금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헣 이런 츤츤
10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김종인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좀 츤츤거려
10년 전
독자63
으앜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그래서 진짜 밥 먹을거니 너네?ㅋㅋㅋㅋㅋㅋ가게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헐 너무 귀여워 ㅠㅠ종이니 츤츤되는거봐 아오 내남자해주시죠?ㅎ 아 ..징어가 이뿐가보다.,,,☆★ 나도 밥 같이 먹을 수 있는데 ㅎㅎ..!
10년 전
독자65
츤츤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씽씽카암호닉 신청해도 되여?퓨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츤데레ㅠㅠㅠㅠㅠㅠ츤츤대네....징어도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에게설레면안되는데 왜이러지*^^*
10년 전
독자67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가 얼마나예쁘면 저럴까ㅜㅜㅠㅠㅠㅠ부릅다...☆★
10년 전
독자68
오올~~종인니 예뻤구나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수면바지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종인츤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ㅣ공귀여느ㅓ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참저츤츤ㅋㅋㅋㅋ그게매력이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열라쟈미ㅛ쪙
10년 전
독자70
이런 김종인츰츤츤츠뉴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사진을 찍었다니ㅠㅠㅠ 종이니ㅠㅠㅠㅠᆢ
10년 전
독자72
다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남매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멤버말고걍종인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ㅠㅠㅠㅠㅠㅠ아남매환상있어서그런지너무조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더둘이챙겨주는거..그리고왜종인이항상멤버들에게둘러싸여있는ㅇㅇ봐도가만히있나여ㅠㅠㅠ
10년 전
독자73
오늘도 진짜 설레고 귀엽다... 허허.. 막 뭐랄까 종인이가 츤츤해서 설렘에 시너지효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으 너뭏종ㅎ하여
10년 전
독자74
앜ㅋㅋㅋ둘다너무기야엉요
10년 전
독자75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척하면서 은근히 동생챙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그런 오빠없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마른당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안그런척 하면서 사진찍었구나?ㅋㅋㅋㅋ카톡으로 보내라니 변명하는것봨ㅋㅋㅌㅋ 아웃곀ㅋㅌㅋ 진짜 동생이랑 조니니랑 츤츤거리는맛에 보는거같네옄ㅋㅋㅋ이번편도 짱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78
재밌어요ㅠㅠㅠ 진짜 종인이 귀여운놈 ㅠㅠㅠ 말로표현해줘 ㅠㅠ ㅠ
10년 전
독자79
어휴저런오빠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으왕!!!!!드디어올라왔네용 얼마나기다렸는지ㅠㅜㅜㅜㅜㅠㅠㅠ 암호닉신청될까요?? 모닝빵으로 신청할께요 감사합니당 진짜짱잼졸댐 작가님사랑해용..♥
10년 전
독자81
역시 종인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종인이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3
종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4
서로 챙기는거좀봐ㅜㅜ
10년 전
독자85
종이니종이니츤데레데레
10년 전
독자86
ㅋㅋㅋㅋ 완전 재밌어옄ㅋㅋ
10년 전
독자87
김종인 츤츤대는게 여기까지 느껴지네... 휴 저런오빠좀 가져보고싶네요..... 물론 전 징어가될스없지만..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88
틱틱대믄서 이쁘다고 사진찍기는....으흫흫 나도 오빠좀 갖자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함 짜응 그나저나 중간에 깜짝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ㅠㅠㅠㅠ짱이다 조닌이ㅠㅠ동생이라고 챙겨주는거?ㅜ
10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귀엽다우쭈쭈
10년 전
독자91
흐규흐규설런다ㅜㅜㅜ
10년 전
독자92
피자예요!! 김종인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챙기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3
길라잡이에요!!종인이츤데레헣허허ㅓ좋군여 재밌게잘봤습니당!!!!
10년 전
독자94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기다림을 보상해주는 글이였어요bb작가님 ㅅㄹㅎㅇ♥
10년 전
독자95
라인임돵!!!우쭈쭈쭈쭈쭈ㅜ쭈~~~김조니니~~너진짜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지코짤ㅋㅋㅋㅋㅋ놀랬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점점더매력쩐다ㅜㅜㅜㅜㅜㅜㅜㅜ난또스캔들터지는주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으허유ㅠㅠㅠㅠㅠ겁나좋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김종인츤츤거리는것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9
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0
런웨이라니!!!!!!!뿌듯하다 왜 내가 뿌듯하짘ㅋㅋㅋㅋㅋㅋㅋ 남매가 다 머시쪙 우왕
10년 전
독자101
김종인 진짜 츤츤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은정말 변함없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꺄하 종인오빠 이런츤데레 짱좋쟈나!!!!
10년 전
독자103
완ㅏㅏㅏ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딸기스무디예여!!!!왜!!!!밥을같이못먹니!!ㅎㅎㅎㅎㅎㅎ아좋아여ㅜㅜㅜㅠㅜㅡ저왜안김종인동생?ㅠㅠㅜㅜㅜㅡ흐어ㅜㅠㅡ부럽다ㅠㅜ
10년 전
독자105
헐ㅜㅜㅜㅜ진짜짱조아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06
김조닌 이자시기...킁
10년 전
독자107
츤츤김종인 오라버니☆ 워더
10년 전
독자108
츤츤쩐다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109
돌하르방이에여!! 종인이 왜 이렇게 츤츤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어이구종인아ㅠㅠㅠ츤츤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오빠할래? 캐스팅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밤암쏘핫 나너무뜨거워ㅠㅠ가사좋구나 어이쿸ㅋㅋ쿠쿠쿠ㅜㅋ쿠다음편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1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너란오빠 츤데레♥
10년 전
독자113
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찍은거아니면누가찍은건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아대바규ㅠㅠㅠㅠ완전조아요ㅠㅠㅠㅠㅠㅠ!!!아대박
10년 전
독자116
똥강아지에요!
오작가님 네임텍?생기셨네요! 예뻐요! 그나저나 침착짤이 유행은 유행인가봐욬ㅋㅋㅋㅋㅋㅋ (침착)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117
기다렸어여 (침착)
10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예쁘다고 대놓고 말을.못하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8
ㅠㅠ진짜재밌어요ㅠ종인이ㅋㅋ귀여워요!
10년 전
독자119
완전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우어아옹ㅇ우어어엉우옹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츤데레ㅋㅋㅋㅋ동생이이쁘면 이쁘다고 한마디하면 될것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니니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왜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
10년 전
독자122
종인이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요즘 포인트 다 여기에 붓고 있어여 그래도 아깝지 않아여 절대!!! 넘 재밌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4
미미입니다 ㅋㅋ김종인 ㅋㅋ츤츤거리는거매력있네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나도츤츤김조니니오빠가지고싶당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니니츤츤
10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죠니닠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쩌!네!
10년 전
독자128
니니 츤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런오빠 있었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129
꼬부기에여!! 징어가 드디어 런웨이데뷔를 했네요ㅋㅋㅋ니니 츤츤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예쁘면 예쁘다 말을해!!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130
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알로에에요!!!으앜ㅋㅋㅋㅋㅋ종이니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귀엽냐 둘잌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잘 보고가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33
중간에 지코사진보고 움찔했네여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종인이 사진을 몰래찟다니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조닌이의동생사랑♥♥♥♥
10년 전
독자135
조으당 ㅠㅠㅠㅠㅠ종인이 츤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배고파요에요 김종인 안그런척 하면서 다 보고있었어ㅠㅠㅠㅠ사진도찍었쪄여?오구오구 ㅠㅠ
10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뭔데다귀엽네욬ㅋㅋㅋㅋ종인이 도촬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흐어ㅡ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점점재밋고흥미진진해가네욯ㅎ
10년 전
독자141
츤츤대는것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142
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안김종인동생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김밥이에요 잘보고잇어용
10년 전
독자144
아진짜내소원은김징어가되는거에여........종인이같은츤츤오빠....
10년 전
독자145
종인이 츤데레봐ㅠㅜㅠㅜㅜ진짜 츤데레의표본이시담ㅁㅁㅂ!!!!!!
10년 전
독자146
아진짜ㅠㅠ너무 좋쟈나ㅠㅠ사진누가찍은거야ㅠㅠ
10년 전
독자147
아 입덕할꺼같자냐요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동생하게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48
꺄 종인이 츤츤돋네 ㅋㅋㅋㅋㅋ ㅠㅠ 징어처럼 살앗으면 여한이없겠다 휴
10년 전
독자149
칸트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이자식 귀엽네여 ㅠㅠㅠㅠㅠ우리오빠였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
10년 전
독자150
츤데레 조니니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우리 오빠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핳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ㅂㅣ글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너...츤데레흫ㅎㅎㅎ
10년 전
독자152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의끝판을보여주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안그러는척하면서배경화면까지해두곸ㅋㅋㅋ오~~
10년 전
독자153
과일빙수에여 역시 김종인 명불허전 츠느츤츤츤
10년 전
독자154
안그런척 하면서 서로서로 챙겨주고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어휴종인아ㅠㅠㅠㅠㅠ츤츤뉴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종이니츤츠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역시 남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씹기랑 츤데레는 기본!!!
10년 전
독자159
종인니츤츤쩔어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리얼남매돋네욬ㅋㅋㅋㅋㅌㅌㅌㅋ죠니니ㅠㅠㅠㅠㅠㅠㅠ규ㅣ여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어휴진짜저런오빠좀제발
10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벽한 츤데렠ㅋㅋㅋ동생 챙기는게 너무 귀여워욬ㅋㅋ
10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ㅋㅋㅋ취향저격이야!!!!!!!!!!!!
츤데레좋아용

10년 전
독자164
미엘르에요ㅎㅎ 아 비글라인 오빠들이 징어랑 밥한끼먹겠다고 난리났네요 그나저나 누가 동생바보 아니랄까봐 종인아 도촬이랑 엿ㅋㅋ
10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ㅡ김종인이츤데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잇다ㅠㅠㅠ암호닉초밥이로신청할께요ㅠㅠㅠ아설레ㅠㅠ
10년 전
독자167
날다람쥐에욬ㅋㅋㅋ아 종인이 츤데레 너무 귀여워요ㅠㅠ 그래도 종인이가 그전부터 멤버들한테도 막 동생 예쁘다 해주구....♥♥♥완전 남매가 어쩜저리 긔여울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츤츤조닌
10년 전
독자169
짱재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1
흐흐흐 작가님 기다려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인 진짜 츤츤데레데레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2
준짱맨이쟈나ㅡㅠ 모델 런웨이데뷔 ㅊㅊ~~^^
10년 전
독자173
아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4
와나ㅜㅜㅜㅜㅜ츤데레사랑합니다ㄱ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독자175
와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츤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8
비타오백이에여!이런동생바보츤츤종인이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아지짜저런오빠있으면얼마나좋을까여짱부럽다ㅜㅜ나도밥잘먹는데이그조들아나랑밥먹을래ㅎㅎ?내통장을바칠게...☆
10년 전
독자179
구독료가 정말 살짝쿵 다른 글에 비해 쎄지만 길어서 좋아요 난 긴게더좋더라
10년 전
문답징어
아.. 분량이 많아서 구독료 조금 올렸는데 부담이 되셨나봐요ㅠㅠ.. 다음화부터 줄일게요ㅎ^ㅎ!
10년 전
독자185
잉?!!!잉?!!!! ㄴㄴㄴㄴㄴㄴ아니여요 진심 아닌데!!! ㅠㅠㅠㅠㅠㅠ40적당해요 부담ㄴㄴ해!!! 독방에 5분만 달리면 나오는 정도의 포인트가 므ㅓ가 부담스러워요 당황스럽드 줄일필요없으세여!!! 맨날 잘보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정말 부담이 되었다면 제가 구독료지불을 눌르지않았겠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은데 아닌데ㅠㅠㅜ
10년 전
독자180
종인이 겁나 츤츤츤
10년 전
독자181
엉어좋ㅇ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종인이 츤츤....★어제 동생이랑 싸운 저와는 다르게.....여주가 이쁘긴 한가봅니다...휴
10년 전
독자183
뚜시뚜시!!김종인ㅋㅋㅋㅋㅋㅋ츤데레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늘도좋네옇ㅎㅎㅎ마냥좋앟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84
후.. 종인아 츤츤대지마... 금기를 넘을거같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츤츠늧ㄴ ㅊ는츤츤대는 오빠 모야메룽다!!! !!!! 조아.... 종인아... 널좋아해...
10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깁종인ㅋㅋㅋㅋ츤츧거리긴ㄱ
10년 전
독자187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짱이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8
종인이 안그런척하면서 사진찍은거에요? 와 오빠정말 츤데레ㅠㅠㅠ안그런척하면서 챙겨주는거ㅠㅠㅠ정말좋아요
10년 전
독자189
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츤츤돋는 오빠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0
종인이ㅠㅠㅠㅠㅠ츤츤돋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오늘도 역시 좋습니다ㅠㅠ하...츤츤대는 니니 귀여워서 어쩌죠ㅠㅠ
10년 전
독자192
와김종인겁나츤츤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10년 전
독자193
마들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애들기염터짐 둘이밥먹으려했던 찬열이....힘내..찬열이...징어의 쟈가운모습짱져으뮤ㅠㅠㅠ종인이랑 징어랑 사소한거조금씩챙기는거너무예뻐여ㅠㅠㅠㅠㅠ둘다 흥쇼해라♥
10년 전
독자194
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츤츤돋네요ㅜㅜㅜㅠㅠㅠ조니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내사랑 작가님♥ 이제 매일매일 작가님 글이 기다려져요ㅜㅜㅜ이렇게 글 쓰실때마다 섭섭치 않은 분량내주시다니.....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7
김종인 츤츤거리긴
10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종인이 ㅋㅋㅋㅋ츤데레 ㅋㅋㅋㅋㅋ 어우 ㅋㅋㅋㅋㅋ귀요미들 ㅋㅋㅋㅋ초록글 축하드려요!!재미있게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99
종인이츤데레같애귀여워ㅋㅋㅋㅋ 지금당장저런오빠가필요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종인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츤츤ㅋㅋ
10년 전
독자202
종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귀여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조닌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ㄱ
10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대긴..ㅋㅌㅌㅌㅌㅌㅌ
10년 전
독자205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06
츤데레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잼ㅆ어ㅠㅠㅠ조닌이츤테레ㅠㅠㅠ좋당
10년 전
독자208
누가 찍었어 그럼?>< 이런 츤데레.. .꺄학ㅋㅋㅋㅋㅋㅍㅋㅂㄱㅋㅋㅋ
10년 전
독자209
어후....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0
긴가민가예여 종인이는 츤데렠ㅋㅋㅋㅋㅋ 안그런척하면사 둘다 오빠를 동생을 자랑스럽고 어화 잘한다내새끼 이러네옄ㅋㅋㅋㅋㅋㅋ 귀엽네여 남매둘잌ㅋㅋㅋ
10년 전
독자211
김종인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2
재밌당
10년 전
독자213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4
츤츤대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지코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착해.ㅋㅋㅋㅋㅋㅋㅋㅋ그보다 아 저런 츤츤돋는 오빠 어디가야 있나요ㅠㅠ겁나 사랑스럽다ㅠㅠ
10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츤데레를 넘어서 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딱 종인이한테 어울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7
침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호사진을 여기서보다닛!!ㅋㅋㅋㅋㅋㅋ종이니 츤츤대구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8
조닌이츤테레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ㅋㅋㅋㅋㅋㅋ조니니ㅠㅠㅠㅠㅠㅠ오빠구나ㅠㅠㅠㅠ동생이그러케이뻐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룰룰 치즈밥버거에요 종인이 츤데렣ㅎㅎㅎ헤헿 아주그냥ㅋㅋㅋ우지호 짤을 적절하게 잘쓰시넼ㅋㅋㅋㅋ 헐 작가님 인기 폭팔함....내꾼데...
10년 전
독자221
츤츤~♥
10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츤츤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3
종인이 츤츤 ㅎㅎ흐흐흫조으다
10년 전
독자224
연 이에여 ㅋㅋㅋ 츤츤 종인이 ㅋㅋ 에잌ㅋㅋㅋ 다알아 종인아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4
조닌이.어떡해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5
어흌ㅋㅋㅋㅋ조니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6
츤데레 ㅜㅠㅜㅜㅠㅜㅠㅜㅠㅡㅜㅠ!ㅜㅠ어쩜좋아 .....
10년 전
독자227
정수정이에요ㅋㅋㅋㅋ 이런 쿨내 나는 츤츤 남매 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8
아진짜요즘이거볼려고글잡들어와여ㅠㅠㅠㅠㅠ진짜환상!
10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 겁귀에요 다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 나도종인이같은오빠잇엇음...
10년 전
독자23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츤츤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대체 저런 오빠는 어디있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종인이츤츤대는거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3
츤데레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4
아이남매왜이렇게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5
김종인츤츤거리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6
남매가 둘다츤츤거리니 보기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너무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38
앜ㅋㅋㅋ귀여워♥ 츤데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 좋다.... 밥성애자 박차녈.... 그렇게 밥이 좋으니... 그런거닣ㅎㅎㅎ..... 조니니 츤츤... 왤케 츤츤대세여 이냔반아!!
10년 전
독자242
푸틴이에요!! 종인이 츤데레하면서 너무 귀엽고 징어도 귀엽고 ㅋㅋㅋ 작가님 글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ㅋㅋ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43
스윙칩이에요!!!!! 오늘도 역시 종인이의 츤데레는 변함이 없네요(흐뭇) 그나저나 징어가 워킹이라니ㅠㅠㅠㅠ 징어팬은 빙의해서 웁니다ㅠㅠㅠㅠㅠ중간에 깨알같은 드립ㅋㅋㅋㅋㅋㅋㅋ(침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4
콩콩! 어휴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10년 전
독자245
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6
앜ㅋㅋㅋㅋㅋㅋ진짜정신없다비글들ㅋㅋㅋㅋㅋ근데동생이모델은모델인가봐욬ㅋㅋㅋㅋㅋ다들잘했다하곸ㅋㅋㅋㅋ중간에침착ㅋㅋㅋㅋㅋ아우지호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요새인기겁나많더라구욬ㅋㅋㅋㅋㅋ쨋든종인이랑여동생이랑진짜좋아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7
츤데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종인이 츤츤ㅋㅋㅋㅋㅋ 그냥 동생이 자랑스럽고 이쁘면 그렇다고 말을해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얔ㅋㅋㅋㅋㅋㅋㅋ츤츤
10년 전
독자250
츤츤ㅋㅋㅋㅋㅋ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김종ㅇ인틱틱대긴 ㅂㅎㅎ좋으면서
10년 전
독자252
이햨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너정말....츤츤....어이구...내가그렇게멋졌니?낄끼릴끼리기ㅣㄹ.....미안 진짜비글끼는 슘길수없구나얘들아!
10년 전
독자253
엥 그럼 누가 찍어서 배경화면 까지 해둔걸까여
10년 전
독자254
정은지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츤츤히넼ㅋㅋㅋㅋㅋ아ㅜ기여우어ㅠㅠㅠㅠㅠㅠ징어도츤츤김종인더츤츤 아주츤츤남매네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ㄱㄲㅋㅋㅋㄱ도촬뭐얔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진짜츤츤ㅋㅋㅋㅋ츤츤데레데레ㅋㅋㅋㅋㅋ카톡으로안보낼꺼같앸ㅋㅋㅋㅋㅋ막얘들한테자랑하는거아니얔ㄱㄲ
10년 전
독자256
츤츤..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57
헐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쩌넼ㅋㅋㅋㅋㅋㅋ매력넘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8
니니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9
깜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츤데레데레델데레데레데레레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0
엄청 츤츤대네요 역시 김종인 내 스타일ㅋ.
10년 전
독자261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2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3
눈두덩이예여!역시 종인이하면 츤츤이져ㅠㅠㅜ긴장되면 뭐 먹는거 알고 엿갖다주고 게임하는척 사진찍어놓고 배경해놓고..이러니 종인이를 안 사랑할수가 있나여ㅠㅠ귀여워 쥬금..글 속에서도 비글라인은 비글스럽습니다...박찬열 하나만 있어도 시끄러운데 변백현에 김종대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야..니가 고생이 많아...수고해..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64
츤데레진챸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265
종인이츤데레ㅠㅠㅇ우아귀녀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6
종인이ㅜㅜㅜ인이ㅠㅠㅠ귀엽다
10년 전
독자267
아귀요미진짴ㅋㅋㅋ
10년 전
독자268
이놈자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상권침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9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0
어디서츤츤거리는소리안나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1
아종인이츤데레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ㅜ전귀요워♥♥♥
10년 전
독자272
김종인 츤츤대는것봨ㅋㅋㅋ귀엽다
10년 전
독자273
으앙 귀여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4
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5
니니기ㅕㅂ닼ㅋㅋㅋ
10년 전
독자276
ㅠㅠㅠ너무 죠아ㅠㅠ
10년 전
독자277
아 역시 츤츤의 대명사 김종인오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8
츤츤냄새난다...종인앜ㅋㅋㅋ
10년 전
독자279
ㅋㅋㅋㅋㅋ츤종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0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ㅋㅋ기엽다니니
10년 전
독자281
진짜 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82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 완전 츤츤데레데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찍은거너엿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츤쩐닼ㅋㅋㄱ규ㅠㅠ
10년 전
독자285
아이구조니니ㅠㅠㅠ
10년 전
독자286
이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7
아츤츤쩐다 종인아♥♥
10년 전
독자288
남매가 겁나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빠가 있다면 저럴까나......................? 요망징은 오늘도 웁니다
10년 전
독자290
종인이 츤데레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91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2
ㅋㅋㅋㅋㅋㅋㅋ귀룢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3
김조닌 겁나 츤츤 돋넼ㅋㅋㅋㅋㅋ 예쁘면 예쁘다 한마디 해주면 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4
픈츤대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10년 전
독자295
이츤츤데레ㄴ데레
10년 전
독자296
니니완전츤츤...ㅋㄱㄱㅋㅋㅋ겁귀
10년 전
독자2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미쪙!!!!!!!!!!!!!!!!!!!!!!!!!!!!!!!재미쪙!!!!!!!!!!!!!!!!!!!!!!!!!!!!!!!!!!!!!!아싸랑해여!!!!!!!!!!!!!!!!!!작가님아진짜사랑해여!!!!!!!!!!!!!!!!!!!!!!!!!!은혜롭ㅂ다!!!!!!!!!!!!!!!!!!!!!!!!!!아싸랑ㅇ해여!!!!!!!!!!!아진짜개재미썽!!!!!!!!!!!!!!취향직격ㅋㅋㅋㅋㅋㅋㅋㅋ쩌렁!!!!!!!!!!정주행중(찡긋)!
10년 전
독자298
종인아 아닌척하지마 다알고있엌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99
둘이츤데레남매군아.. ..현실은ㄴㄴ 흡.. ...
10년 전
독자300
ㅋㅋㅋㅋㅋㅋ감동이다 동생이쁘다고몰래사진도찍고 무려배경설정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ㅋㅋㅋ
10년 전
독자301
김조ㅇ잌 츤츤데는거 귀여워ㅜㅜㅜ
10년 전
독자302
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종인이귀엽ㅂ 퓨ㅠㅠㅠㅈ잫보고갑니당ㅎㅎ
10년 전
독자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그랬쪄요 오구오구
10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5
아 김종인 개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7
김종인 겁나 귀엽 ㅠㅠㅠㅠㅜ재밌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308
ㅋㅋㅋㅋㅋㅋ어휴배경화면까지해놓곸ㅋㅋㅋㅋㅋ흥헤롱이구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9
ㅋㅋㅋㄱㄱ니니귀여엌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310
ㅋㅋㅋㅋ종이닠ㅋㅋ안그런척해도ㅜㅜㅠ
10년 전
독자311
아릴 옵항 가여어
10년 전
독자312
오늘도 재미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3
진짜 꿀잼 꿀귀 ㅋㅋㅋㅋㅋㅋㅋ 런웨이도 스고 빙의하도니 별고루더해보네요 역시 좋아ㅠㅜㅠㅠㅜㅠ 글속에서 살고싶오요오오오 종인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 엉엉 동생이라고 사진도 찍고... 츤츤거리기는 ㅎㅎㅎ
10년 전
독자314
아 지코 짤 미치겠어여 저거 보자마자 웃김(침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5
ㄴㄴ 작가님 손 금손 아이 귀여워라ㅎㅎ 근데 저중에 하나랑 ★저★랑 행쇼한다구여? 믿겨지지 않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ㅈㅎㅈㅈㅎㅈㅈㅎ
10년 전
독자316
김종인ㅋㅋㅋ츤데레같으니라구!!어유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
10년 전
독자317
ㅋㅋㅋㅋㅋ김종인짜식
10년 전
독자318
헐 징어라 런웨이에 섯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다
10년 전
독자319
ㅎㅎ 잘보고 가요! ㅎ
10년 전
독자320
재밌어욬ㅋㅋ내가왜이걸이제봤짘ㅋㅋ
10년 전
독자321
와ㅠㅜㅠㅠ멋있다 런웨이..
10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아닌척하면서 동생바보야 진짜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3
아휴 귀여워 니니츤츤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4
김종인 걸ㅋ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5
아 김종인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왤케 츤데레얔ㅋㅋㅋㅋㅋㅋ시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6
ㅋㅋㅋㅋㅋㅋ김종인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비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그래도동생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8
아ㅋㄱㅋㅋ나도 김종인 동생하고싶네ㅋㅋㅋ너무 귀엽자나여ㅋㅋㅋ
10년 전
독자329
우와ㅏㅏㅏㅏ 드디어 런웨이 진출한건가여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근데 비글들ㅋㅋㅋㅋㅋ어휴 시끄러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0
김종인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1
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2
우쮸쮸우이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3
몰래사진찍어서배경화면도해노코김종인이~겁나개귀요미♥
10년 전
독자334
진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5
김종인 흥헤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6
전편까지만 보고 이편부터 못봣나봐요ㅠㅠㅠㅠ 아 진짜정주행하고잇는데 지루할틈없이 진짜 하나같이 다 재밋어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수정이 어디갓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7
아김종인너무귀엽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8
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9
기여웤ㅋㅋㅋ김종인츤츤댘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0
자김종인동생사진은안나오나요엉엉와진짜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1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쩖ㅋㅋㅋㅋㅋ오구오궄ㅋㅋㅋㅋㅋ징어가그렇게이뻤어?ㅋㅋㅋㅋㅋㅋㅋ동생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이츤데레남매들ㅋㅋㅋㅋㅋㅋ귀여워듀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2
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3
종인잌ㅋㅋㅋㅋㅋ진짜 완전 츤츤 매력지수 폭발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4
아김종인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티격태격해도챙길껀다챙기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5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만그렇게하짘ㅋㅋㅋㅋㅋㅋ배경화면도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야 그렇게 동생이 이뻤져? 으으ㅠㅠㅠㅠㅠㅠㅠ짱귀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남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김남매 구하러 갈 파티원 구해여....김남ㅁㅐ.....종인아....
10년 전
독자347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츤데레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겉으론 안그러지만 계속 동생생각해주고ㅠㅠㅠㅠㅠㅠ갖고싶은오빠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8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9
아유 귀여운녀썩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었으면 찍었다고 하면 되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0
김종인 오늘도 츤츤♥ 마마 서걸컬 생각도 나고 좋네여(아련)
9년 전
독자351
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네여! 질보고가요~
9년 전
독자352
아김종인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동생사랑 김종인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353
짱귀겁나기여워
9년 전
독자354
김종인 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오빠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먼산)
9년 전
독자355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닌!!!!!!!!!!!!!!!!1
9년 전
독자356
도촬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찍어달라고 하지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7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귀엽다진짜 ㅋㅋㅋ동생사진찍는거봐
9년 전
독자358
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인 ㅋㅋㅋ츤츤쩌러 이런 김데레얔ㅋㅋ
9년 전
독자359
아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