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246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공지.연재 주기)

 

[방탄소년단/홍일점]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공지 | 인스티즈

 

어서와요, 여러분.

공지로 만나는건 처음이죠?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공지로 찾아뵙게 된건 아름이 아니라 '연재 주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번에, 일주일 정도 글을 올리지 않았잖아요?

이런 일이 계속 될거 같아, 미리 말씀드리려고 공지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화(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26)의 주저리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제가 하루에 거의 5시간을 학원에서 썩습니다.

주말도 마찬가지구요.

주말은 9시간이에요...

9시에 가서, 달 보고 집에 들어옵니다.

고등학생이 되면 바빠질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절래

 

방학때, 학원만 다녀도 이런데 학교를 다니기 시작하면 어떨지 의문이에요...

그래서, 제가 주중에는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되는데로 글을 쓰려, 새벽에 쓸까도 해봤지만...

단어를 외우는데만 2시간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새벽에도 불가능하더군요.

그렇다고 오전에 쓰자니...숙제가 많아요...(눙물

 

시간을 쪼개쓰다보니, 시간이 주말 정도밖에 있지 않습니다.

그나마, 주말이 빨리 끝나니까요.

 

 

어어,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의 연재주기는 일주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니까, 일주일에 한 번?

그것도 주말에 올라올 가능성이 크다는거죠.

 

최대한 자주 오려고 했는데...8ㅅ8

죄송합니다, 정말루...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써볼게요!

그럼, 진짜로 잘자요 이삐들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둥둥이에요!!!!! 괜찮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베네 입니다. 괜찮아요! 공부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 저도 고등학생인데 왜 저는... (반성) 작가님도 잘 자요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쿠키에요! 작가님 바쁘실텐데... 힘내세요ㅠㅠㅠㅠ 저도 그 기분 진짜 잘 압니다 너무 힘들죠...ㅠㅠㅠㅠ 작가님 힘내시고 좋은 꿈 꿔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비비빅이에요! 저 고등학생 때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가 가는ㅜㅠ기다릴 수 있으니까 천천히 오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민윤기에요!
한동안 많이많이 올려주셨는데 일주일이야 뭐♡
고등학생..되니까 할 게 엄청많아졌죠..ㅠㅠ
한 학년 올라갈수록 더 해지는 거 같기도하고 하하
열심히 하시는만큼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
조금만 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낑깡
괜차나요! 고등학생! 힘든시기죠 금방지나가나까 후회하지않도록 열심히하세요 작가님! 전 후회하고잇답니다..흑흑 하지만 괜찮아요!
암튼 작가님 화이또~><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미니미니에요! 저도 고등학생인데 왜 독방지방령.... 저도 열심히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드셔도 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잠만보입니다!!! 경험자로서 많이 힘드실거 알아요ㅠㅠ 그럼에도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리하지마시고 힘내주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일주일에 한번씩이여도 넘나 좋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비회원39.29
침탵
고등학생이시니까 바쁘시겠죠..ㅜ힘내세요 작가님!!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정말 고맙습니다❤화이팅하세요 작가님!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골드빈이에요! 괜찮아요~~ 그 맘 충분히 알아요ㅠㅠㅠ저는 이제 고3.....ㅎ....휴ㅠㅠㅠ 다같이 힘내자구요ㅠㅠㅠㅠ항상 감사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요2예요!!괜찮아요!!저도 고등학생인데.......반성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헐 저는 뭐 2주에 한편씩 올린다고 하시는줄알았네여..ㅋㅋㅋㅋㅋㅋ힘드신데 연중 안하시고 계속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류아입니다!전편 보고 공지 꼭 봐달라길래 댓글을 여기다가 남기네욧..괜찮습니다 대한민국 고등학생이라면 원래 다 그러죠..ㅎㅎ저도 불과 2달 전까진 그랬는데요 뭐..다 압니다 얼마나 바쁜지!끝까지 기다릴테니까 천천히 돌아오세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ISTJ-T
16:17 l 김재원
[세포마을] 제 1 회 게임데이 + 투표 수정 (이미 한 세포들 미안) 17
14:14 l 재원이의 세포들
우리 결혼해야 하는데 언제 할까 ㅋㅋ 아놔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하는 듯 / 댓글 문의 참고 43
0:00 l 헤피 엔딩
[자기주도 제 2 회 여멤데이] 합니다 + 시작 / 이름 중간에 더 먹기 가능 신수알 울려 드립니다 / 전원 신알신 하면 재.. 34
06.24 02:35 l 자기주도
​​𓏲𓍢 ── 내 이미지를 겨눈 그대의 칼날에 대하여 ㅡ 이미지 시작 (답 달기) 13
06.23 23:30 l 할렐야루
냐냐냥
06.23 22:11 l 냐냐냥!!
돌고 돌아 다시 낭만
06.22 12:54 l 낭만보이
7월 주파수 독서 토론 참여 확인 & 책 공지 2
06.17 21:47 l 123.78Hz
archive3
06.15 20:55 l 평안
📚 책장
06.15 16:51 l 평안
평안한 하루
06.15 16:25 l 평안
*
06.14 23:10 l JoyRide
모르겠어 사랑해 나중에 이야기해 줄게
06.14 20:19 l whatareyoudoin..
*✧ 𝒟𝒶𝓉𝑒 ✧* 5
06.13 03:05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 ˻˳˯ₑ♡⃝⋆♡⑅⃝◌
06.12 19:36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세포염증 59
06.01 23:49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파티 108
06.01 23:48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규칙 - 5 번 수정
06.01 23:47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조직 + 김도훈 1
06.01 23:32 l 재원이의 세포들
[일정] 시간표 (6 월)93
06.01 21:26 l 자기주도
나의 책장을 unlock! - 참고 사항37
05.31 02:09 l 책못방
6월 독모1
05.31 01:37 l 책못방
05.25 20:28 l 5REAL
[T.Y.에 따른 수난] 해충 구제업자 토쿠노 S. 버로스의 도그마 26 ── 디지털 수기는 댓글로 이어집니다.20
05.22 10:48 l UbuWeb
간단한 공지 사항: 멤표에 들어갈 이미지 제출 11
05.16 17:40 l 천국도
[대숲] 으로 헤딩 / 356에서 지우랑 도훈이 만날 헤딩?604
05.15 13:17 l 헤피 엔딩
⛧°. ⋆𓌹* ✶ *𓌺⋆. °⛧ 1
05.15 00:03 l Otium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