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이상해 전체글ll조회 370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41. 벌레는 무서워

 

 바쁜 화양연화 활동이 끝나고 난 뒤 방탄이들이 안쓰러워지신 사장님은 아이들에게 일주일간의 휴가를 주셨어요. 정국이랑 지민이는 부산으로 내려가고 석진이, 남준이 그리고 태형이는 본가로 가서 행복한 일주일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윤기는 작업해야할 것들이 많다며 일주일도 작업실에서 보내기로 했고 호석이는 서울에 남아 누나랑 시간을 보낸다며 숙소에 남았는데요 한 사흘 쯤 지났으려나, 호석이에게서 급하게 전화가 왔다고 하네요. 빨리 숙소로 오시라고, 큰일 났다고. 그래서 사장님은 친구들과 함께 스키장에 가기로 약속이 잡혀있었지만 숙소로 가셨답니다.

 

"뭔데, 뭔데 호석아. 진정하고 말해봐. 응?"

 

"누, 누나"

 

"쉽호흡하고. 정호석, 괜찮아. 누나 왔잖아. 왜 그래, 말해봐"

 

"저, 저기 버...벌레 움직인!!!!움직인다구요 누나!!!!!"

 

"..."

 

"저거, 저것 좀 잡아주세요 누나 제발. 사장님 아, 아 제발"

 

"...호석아"

 

"누나, 자, 잡았어요?"

 

"잡았으니까 이리와봐"

 

"잘못했어요 누나, 근데 너, 너무 무서워서 누나밖에 생각이 안 났..."

 

"이 바퀴벌레보다 못한 새끼, 확 그냥"

 

급하게 왔더니만 무서워하고 있었다는게 고작 바퀴벌레였답니다. 사장님은 화가 났지만 겁에 질려 덜덜 떨고 있는 호석이를 보며 단숨에 바퀴벌레를 잡으셨고, 그 이후에 호석이가 어떻게 사장님께 혼났는지는 안 비밀. 그냥 한시간동안 숙소 한 구석에서 무릎꿇고 사장님의 신명난 욕을 들었다네요.

 

 

 

042. 휴대폰 때문에

 

"김남준, 누나가 뭐랬지 저번에?"

 

"...?"

 

"식사중에는"

 

"누나, 내가 알아요. 휴대폰을 보지말자, 고 그러셨죠"

 

"야, 내가 얼마나 많이 말했으면 우리 태태가 저걸 외워. 근데도 폰 안 놓지"

 

"누나, 제가 연락오는곳이 많아서"

 

"닥치고 내려놔"

 

"..."

 

"니가 연락 많이 받아봤자 내가 받는거에 삼분의 일밖에 안 돼 어디서 허세야 이게"

 

"죄송합니다, 안 할게요 이제"

 

"말 잘 듣네 우리 준이."

 

"...네"

 

"앞으로 나랑 밥먹을 때 휴대폰 만지는 놈들은, 그 날로 하루종일 손 못 쓰게 될 줄 알아라"

 

"..."

 

"꽁꽁 묶어놓을테니까. 알아들었지?"

 

"네, 사장님"

 

"오케이, 밥 먹자"

 

하루종일 연습시간 빼고는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남준이를 알고 계시는 우리 사장님은 다른 때는 간섭하지 않으시지만, 식사 시간에 휴대폰을 만질 경우에는 굉장히 화를 내신답니다. 지금처럼요. 잠시동안 살벌해졌던 식당의 한 방안은 사장님이 말씀을 끝내시고 밥 먹자, 라는 한 마디와 함께 사르르 녹았답니다. 화목한 식사시간을 굉장히 중요시하시거든요. 밥 먹을 때는 개도 안 건드린다나 뭐래나. 아무튼요.

 

 

 

043.  사장님이 되고 싶어요

 

 태형이는 가끔씩 회사 사무실 안에 사장실에 아무렇게나 들어와 사장님의 고급진 의자에서 잠든답니다. 그럴 때마다 사장님은 그런 태형이를 일어날 때까지 가만히 두시죠. 그러던 어느날 사장님이 출근하셨을 때 보니 또 태형이가 사장님 의자에 앉아 빙글빙글 돌고 있어답니다. 그걸 본 사장님은 갑자기 의문이 들었어요. 도대체 왜 항상 저 자리에 있는걸 저렇게 좋아할까, 하구요.

 

"...태형아"

 

"응?"

 

"누나가 그 의자 사줄까?"

 

"이거요? 아뇨, 저 이거 필요없는데"

 

"그럼 침대를 사줄까?"

 

"응? 웬 침대. 필요 없는데"

 

"근데 왜 그렇게 매일 거기서 그러고 있어?"

 

"흐, 저도 사장님 해보고 싶어서"

 

"...그런거였어?"

 

"네. 저도 누나처럼 이렇게 딱, 뭐하고 어, 그렇게 하고 싶어서"

 

"오구, 귀여운 새끼. 이리와"

 

"응? 안아주려구?"

 

"어, 안아주려고. 어쩜 이렇게 귀엽대 우리 태태"

 

"와, 누나가 안아준대"

 

태형이는 그렇게 사장님의 어깨에 얼굴을 부비적대며 귀여움을 떨었답니다. 의자가 편해서도 아니고, 잠이 와서도 아니고 그냥 사장님처럼 해보고 싶었다는 태형이의 말에 잼처럼 녹아버리신 우리 사장님은 태형이를 한동안 끌어안고 귀여워라, 사장님 행세를 한 번쯤 시켜줘야겠다라고 생각하셨다네요. 과연, 태형이가 사장이...어떻게든 되겠죠 뭐.

 

 

 

044. 바나나우유? 맥주?

 

" 꾹아, 형들이 뭐 사오래?"

 

"태형이 형은 밀키스 먹는다 그러고, 윤기 형은 과일주스"

 

"그리고 다른 애들은 아무거나겠지"

 

"어떻게 알았어요 누나?"

 

"내가 너네들꺼 한 두번 사가니"

 

"아, 하긴..."

 

"김석진은 분명히 마실거만 사가면 징징거릴거고, 까칠한 민윤기씨는 사과주스 아니면 안 마실거고"

 

"누나는 뭐 마실거에요?"

 

"나는 당연히, 맥주지"

 

"...술 좀 그만 마시지 누나"

 

"괜찮아, 한 캔은. 우리 꾹이는 당연히 바나나우유?"

 

"누나는 제가 무슨 애긴줄 알아요, 저도 맥주 마실거에요"

 

"어허, 너가 애기지 그럼. 무슨 맥주야 맥주는"

 

"...누나 저 이제 성인인데"

 

"씁, 시끄럽고 우리 꾹이는 바나나우유. 매일 잘 먹었으면서 이런다"

 

"..."

 

밤 늦게까지 연습을 하던 방탄이들을 위해 사장님이 마실거라도 사온다고하니, 위험하다며 정국이가 따라나섰어요. 방탄이들의 취향을 다 알고 계시는 우리 사장님은 정국이 품으로 음료들을 하나하나 넣기 시작했는데, 정국이가 성인이 됬다고 그러는지 맥주를 마시겠다고 해서 사장님이 먹던 바나나우유나 먹으라며 바나나우유를 정국이 손에 쥐어줬어요. 정국이는 애기취급해서 심통이 났구요. 연습실로 돌아간 정국이가 투덜거리며 형들에게 음료들을 나눠주자 방탄이들은 의아해하다가도 정국이 손에 들린 바나나우유를 보고 확신했답니다. 아, 우리 정국이 사장님한테 애기취급받아서 삐졌구나, 하구요. 우리 정국이는 사장님 눈에 아직 아가랍니다.

 

 

 

045. 사장님이 아파요

 

어떤 급한 일이 있어도 매일 아침마다 사무실로 출근하셨던 사장님이 어느날은 출근도 안하시고 방탄이들 전화도 받지 않아서 의아해하던 방탄이들에게 사무실 직원분이 말씀해주셨어요. 사장님 아프셔서 입원해 계시는데, 몰랐어? 하구요. 놀란 방탄이들은 라디오 스케쥴 전 잠시 생긴 공백시간에 그 사실을 숨기고 있던 매니저 형들을 졸라 사장님이 계신 병원으로 찾아갔어요

 

"누나!!!!"

 

"뭐야, 오빠. 애들 왜 왔어요? 내가 모르게 하라고 했잖아"

 

"미안 탄소야, 애들이 하도 졸라서"

 

"...누나는, 우리 모르게 아프는게 어디있어요. 우리가 걱정하는거 생각도 안하죠 누나는"

 

"너네 이럴거 알아서 말 안했지. 호들갑 좀 떨지마 김남준, 하나도 안 아퍼"

 

"하나도 안 아프다는 사람이 무슨 약을 이렇게 주렁주렁 매달고 있냐 김탄소" 

 

"아, 이거 간호사 언니들이 호들갑 떤거지 뭐. 김석진 나 걱정했냐?"

 

"그럼 걱정하지, 하루종일 아무데서도 안 보이고. 무슨 일났나 싶더니만 아픈거였어?"

 

"그러니까요. 진짜 미워요 누나, 누나는 나한테 말도 안하고"

 

"오구, 우리 지민이 울겠네. 누나 별로 안 아파서 말 안했지. 진짜 누나 미워?"

 

"...안 미워요, 거짓말이야"

 

"알어. 거짓말인거. 우리 지민이 착한데 누나를 어떻게 미워해 그치"

 

"누나, 나는요? 태형이는? 나는 안 착해?"

 

"...착해. 왜 울어, 이리와. 안아줄게 누나가"

 

"으응, 누나아"

 

급성 위염과 빈혈으로 집에서 쓰러지신 사장님은 팔에 커다란 주삿바늘로 링거를 주렁주렁 매달고서 울보 지민이와 태형이를 안아주며 옅게 웃고는 괜찮아, 안 죽어만 연속해서 말씀하셨답니다. 조금 뒤에 스케쥴때문에 가야한다고 매니저 형들이 끌고 나가지 않았으면 아마도 안 떨어졌을지도 몰라요. 그 날 라디오에서는 방탄이들이 왠지 모르게 평소보다 축 처져 있어서 무슨 안 좋은 일이라도 있나, 팬들은 걱정하다가 어떤 사장님 팬인 아미분들이 사장님께서 아프신 걸 알고서 라디오 메신저창에 '사장님 건강하세요'라는 코멘트들이 계속 달렸다고 합니다. 그걸 보고서 감동받으신 우리 사장님은 금방 쾌차하셔서 평소처럼 팔팔하게 잘 돌아다니셨다고도 하구요.

 

 

 

-

 

 

암호닉받아쓰기

누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 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또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 님, 지여으 님, 국스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030901 님, 레몬 님, 도로롱 님, 회전초밥 님, 흥흥 님, 1158 님, 음빠 님, 페페 님, 요롱공주 님, 침침니 님, 돼진맘 님, 꽃바람 님, 정연아 님, 경쨩 님, 크슷 님, 리프 님, 가액 님, 서영 님, 솔트말고슈가 님, 침쨩 님, 귤멍멍 님, 1022 님, 굥기 님, 정꾸0307 님, 19 님, 우왕굿 님, 매직레인 님, 블라블라왕 님, 1013 님, 마망고 님, 쌈빱 님, 메로나 님, 밍뿌 님, 윤기굥기 님, 달빵독쨔 님, 망개떠억 님, 마망 님, 천랑 님, 단미 님, 공주님93 님, 리자몽 님, 수학 엿먹으세오 님, 망개다 님, 곰과꿀 님, 안돼 님, ㄴㅠ피나 님, 열원소 님, 슙맨 님, 자판기 님, 덜RUN 님, 홉홉 님, 정꾸요미 님, 꽁치 님, 꼬부기 님, 5148 님, 헹구리 님, 쿠마몬 님, 슈비두밥 님, 오전정국 님, 침침한내눈 님, 2학년 님, 가위바위보 님, 본시걸 님, 0997 님, 동상이몽 님, 밍구 님, 0320 님, 돌고돌아서 님, 무밍 님, 봄 님, 링링뿌 님, boice1004 님, 낑깡베리 님, 박력꾹 님, 숲 님, 쟈가워 님, 쿙쿙 님, 피그렛 님, 청보리청 님, 계피 님, 비키트주식 님.

 

너무너무 많은 분들이에요 항상 고맙고, 진짜 이야기 많이 나눠요 우리

 

작가입니다!

너무 빨리 와버렸죠

내일 저희 집 제사때문에 못 올것 같아서 급하게 임시저장 해 두었던거 금방 올려요

하여튼 제 글의 장점은 꼬박꼬박 자주 올라오니 가볍게 읽을 수 있다는거라고 생각하기에

 자주 올려도 상관...없겠죠?

댓글달아주시는게...귀찮을거라고 생각해요 훌쩍

하지만 디비디가 와서 기분이 좋답니다 헤헤

저번에 제 사담때문에 러브라인에 혼선이 생겼죠...

오늘도 제가 힌트를 넣어두었는데 징짜루 못 알아채실 수도 있어

절 미워하지 마세요 곧 알려드릴거랍니다

쇼크먹지 마시구요

아, 하나 부탁드릴거!

50편까지 쓰고 소재가 고갈되어가고 있음을...느꼈습니다 하하

그래서 50편을 올리고 나서 소재글을 하나 쓸거에요!

거기서 보고 싶은것들...조금씩...적어주시면 제가 잘 사용하도록...할...게요..(소심)

내일은 주말이니까 우리 신나게 놀아요! 해피 새러데이 하하ㅏ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천랑 유후~ 기다리고 있었어요♡
8년 전
독자8
후, 그렇게 막 심하게 아프고 그런건 아니라서 한시름 놨네요..... 자까님! 얼마나 울 사장님을 바쁘게 다뤘으면 급성 위염에다 빈혈까지 오게 만들어여!!!! 울 사장님 아프게 하지 말아여!
이 글 태태앱이랑 브로맨스 보고 쓰셨나~~~ 남준이 휴대폰 얘기도 그렇고~~ 태형이 밀키스 먹는다는 것도 그렇고~~ 아니면 뭐, 아닌거죠 (찡긋) 그것보다도 애들 성격 다 알아차리고 습관부터 식성까지 다 알고 챙겨주시는 사장님에 독자는 치입니다 ㅇ<-< (죽은자의 온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장 가는것도 포기하고 호석이 보러 온것 좀 봨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때리긴 했지만 ㅋㅋㅋㅋ 저 같았으면 저런 이유로 부르자 마자 한대 후려쳤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남동생))))))
러브라인은 ㅎ 포기하기로 했어여 미안해요 나 코난 안할거에요 ㅋㅋㅋㅋㅋ 작가님이 안해도 된다고 하셨으니까 ♡ 나는 그냥 흐름만 볼래여 77ㅑ
솔...직히 말하면 사장님이랑 이어지는거 상상이 안간다고나 할까옄ㅋㅋㅋㅋㅋㅋ 뭔가 육아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나랑 이어지는 건 어때여? 내가 네덜란드 가는 비용을 대드릴 수 있어여!! 사장님이랑 저랑 자까님이랑 이렇게 셋이서 살자구요!!!!!!!!!!!!!!

8년 전
이상해
무슨...내, 내가 사장님 일 시킨것 같잖아요 그러니까!!!괜히 미안해지게 그른다 증말...ㅋㅋㅋㅋ사실!!!!!어제밤에 그러니까요!!!!제가 꽃브로!!!!!!열심히 봤습니다 네!!!!!!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뭐야 다 들킨기분...나쁘지 않아...ㅋㅋㅋㅋㅋ아니 일단 벌레 나올때 저 부르면 저는 저한테 벌레를 보여줬다고 화를 먼저 낼겁니다. 저는 벌레가 싫어요! 정말로! ㅋㅋㅋㅋㅋ러브라인은 진짜 흐름만 봐요...내가 흐름 안 깨지게 노력할게...육아물이라니까 진짜 육아물같잖아ㅋㅋㅋㅋ제 글에서 진짜 애들 너무나 귀엽고...사랑스럽고 그러하죠...크읍 네덜란드 안 갈거에요 저는 외국어 못하거든요.ㅇㅅㅇ 그러니까 안 가요 흥
8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그랬어여 일부러 ㅋㅋㅋㅋ 전편에서 나 놀린거 아직 잊지 않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 이번거는 통했네옄ㅋㅋㅋㅋㅋ 러브라인부터 최애까지 계속 꼬이더니만! ㅋㅋㅋㅋㅋ 사실은 방금 보고 왔기 때문에 더 잘 알고 있었어여 ㅋㅋㅋ
나도 벌레 진짜 싫어하는데! 특히 바퀴벌레... 어우 소름돋았어... 바퀴벌레 저보고 잡으라 그러면 저도 소리지를 거에여 ㅋㅋㅋㅋㅋ 막 작가님이랑 나랑 같이 있는데 벌레 나오면 막 으어엉어ㅓ어 빼애앵애애애ㅐ개 진짴ㅋㅋㅋㅋ 이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러브라인 흐름 ㅎ 예상가는게 있는데 엥베베베ㅔ베 기억속에서 삭제할거에여! 나에게는 육아물이야!!!
내가 외국어 통역해주께 같이 가여 (찡찡)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와...완전 되돌아오는구나...사람은 착하게 살아야 돼요 그쵸ㅋㅋㅋㅋ이렇게 모든걸 되돌려받는 세상...행복한 세상...ㅋㅋㅋㅋ벌레 진짜...극...혐...저는 벌레가 싫어요 진짜 울지도 몰라 빼애애액 정도가 아니라 오열ㅋㅋㅋㅋ할거얔ㅋㅋㅋ옆에 있는 사람보고 업어달라고 할지도 몰라요 저랑 네덜란드 가고 싶으시면 운동하세요. 근육 키우세요.ㅋㅋㅋㅋㅋㅋ뭐야 이게 근데 네덜란드에 네덜란드어를 쓰나요?
8년 전
독자23
이상해에게
예에~ 되갚는 세상이죠~ 아름답지 않아요? 돌고 도는 세상 핳 나 이러다가 다음편에서 뒤통수 맞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벌레' 라는 생물체에는 별 관심이 없는데 문제는 내 주변에 올때 ㅎㄷㄷ 아니 막 집에서 벌레나오면 무섭지 않아요? 예전에 꼭대기 층에서 살아서 그랬었는지 모르겠는데, 거미가..... 어후 소름돋아 그래서 집을 싹 갈아 엎었었던 기억이... ㅎ 내가 업어줄게 이리와여~
근데 근육은 왜 키워여... ㅇㅅㅇ 나 근육 시루~~ 운동은 하고 있지요♡

네엡! 네덜란드어 씁니다

8년 전
이상해
23에게
제가 두고두고 갚을 방법 찾을거에요...기다리세요...무섭찌...ㅋㅋㅋㅋ집에서 벌레가 나온적은 없는데 학교에서 벌레가...흡...친구랑 저랑 얼싸안고 울었잖아요 남자애가 잡아주기 전까지ㅋㅋㅋㅋ저랑 제 친구 중학교 때 이야기...하하...아가 때...하하...근데 지금도 그럴지도 몰라욬ㅋㅋㅋㅋ저 업으려면 근육 필요할걸요. 겁나 무겁거든요. 장담합니다 제가. 네덜란드어 못하잖아욬ㅋㅋㅋ영어쓰면 여행이라도 가볼까 했는뎈ㅋㅋㅋ네덜란드어라니...울컥

8년 전
독자29
이상해에게
안 무서운데 안무서운데~~ (깐족) .... 아니 사실은 무서워여 내가 을 이잖아.... 미안해여 갑이신 자까님 내가 미쳤다고 갑질했어여...
왜 울어옄ㅋㅋㅋㅋㅋㅋㅋ 울지 말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운적은 없는데 엄청 굳어여 ㅋㅋㅋㅋㅋ 수업듣다가 창문으로 벌이 들어온적 있었는데... 앉은 자리에서 얼음 ㅋㅋㅋㅋㅋ 돌부처마냥ㅋㅋㅋㅋㅋ 저희 반은 남자애들도 뛰어댕겼었는데.. (아련)
업어여? 제가? 작가님을? 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덜란드는 비행기와 자동차가 데려다 줄거에여=33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여 업게 되면 업어줄게 ㅎ 나 업는거 잘해여 동생 있어서 ㅋㅋㅋㅋㅋ 별에별 애들을 다 업어봤... (말잇못)
네덜란드어 내가 해줄게 :) 작가님이랑 결혼한다면 내가 독학도 시도해 볼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조금 배웠어여 핳
영어 써도 웬만한 소통은 다 됩니다! 유럽은 기본적으로 영어가 베이스.... 와 진짜 잘하시는 분들 많아요 bb

8년 전
독자30
이상해에게
뭐야, 남주 태형이에요? 왜이렇게 자까님이 쓰신 댓글에 태형이가 많아...? (찌릿)
몰라 생각하면 복잡해져ㅡ어허ㅓㅓ허아ㅓㅏ허ㅏ아어ㅏ

아니 뭐야, 아직 주인공 안나왔다구요? (혼돈의 카오스) 아 진짜.... 작가님이 자꾸 던져주니까 어쩔 수 없이 궁예하게 되자나요!!! 빼애애애애애애액 나도 안하고 싶다구여ㅇ어어어ㅓㅓ

8년 전
이상해
30에게
아이 제가 무슨 갑입니까...독자님들이 갑이죠...저는 영원한 을입니다아...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눈물이가 나와써...흡...ㅋㅋㅋㅋㅋ그 정도로 벌레가 싫어욬ㅋㅋㅋㅋ벌은 그냥저냥 그냥 쏘려나...이러고ㅋㅋㅋ 걔는 나쁘지 않게 생겨가지구...괜찮...ㅋㅋㅋㅋㅋㅋㅋ이유가 이상하지만ㅋㅋㅋㅋㅋ안 업어줘도 돼욬ㅋㅋㅋ아니 그냥 못 업을껄...?ㅋㅋㅋㅋㅋㄱ저는...유럽에 가본적이 없어서 몰라요 그런거...슬픔이 가득하다ㅋㅋㅋㅋㅋㅋ남주 태형이 아니구요ㅋㅋㅋㅋ주인공은 계속 나오고 있죠오ㅋㅋㅋㅋㅋ아직 안 밝혀졌다!!! 이 말이죠ㅋㅋㅋ공간스런 혼란속에 계속 계셨으면 좋겠다♡ 헤헤 궁예하세요♡

8년 전
독자33
이상해에게
하.... 나 포기 ㅎ 전편이랑 같이 나온건 쩡국이 울 아카쨩 밖에 없는데! 사실 정국이 예상하고있었긴 했던게 자꾸 사장님 앞에서 애기 취급 받는거 싫어하구 그러는거 보니까.... 에잇 망상 훠이훠이 ㅋㅋㅋㅋ
저는 저한테 피해오는걸 싫어해서 ㅋㅋㅋㅋ 바퀴벌레는 내가 피하면 되는데 (비주얼은 꽝이지만) 벌은 잘못하면 쏘이잖아요 ㅠㅠㅠㅠ 그거 너무 무서워요 ㅠㅠㅠㅠㅠ
사실은 나도 유럽 많이 가보진 않았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 싶다 ♡ 작가님 워더해서 가야지 (총총총)
(카오스에서 나가기 위한 의미없는 몸부림)

8년 전
이상해
33에게
꺄아 정국일까요? 그럴거라고 생각해요? 하하하하하하 안 가르쳐줄거라구요 즐겁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바퀴벌레보면 제 눈이 아프잖아요...뇌도 아파...마음도 아프고...제게 피해를 많이 주는 해충...박멸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의미없는 몸부림 그만두세요 어차피 못 빠져나갈거니까...나는 진짜 티 많이 냈다고 생각했는데 왜 다들 모르시지 찡찡

8년 전
독자36
이상해에게
(머리짚) 작가님 진지하게 '티를 많이 낸다' 라는 의미를 찾아 보고 와주세요. 말이 되요? 나 지금 현기증 나는거 안보여요? (찡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모기 싫어요 개인적으로. 맨날 나만 물어! 아아아아ㅏ아ㅏㅏ 걍 바퀴벌레고 뭐고 다 싫어 거미도 싫어!
난 알고 있다! 어차피 이 의미 없는 몸부림은 곧 끝날거라는 사실을!

8년 전
이상해
36에게
ㅋㅋㅋㅋㅋ어머 현기증 나지 말아요...뭐야 말 이상해ㅋㅋㅋㅋ근데 저 진짜 티 많이 냈는데??? 진짠데??? 우리 천랑님이 모르시나본데 다른 독자님들은 눈치채신 분들도 있다구요 봤을텐데??? 아닌가...하여튼...저는...티를 많이 많이 냈구...모르면 저가 여름에 모기들 다 천랑님 물러가라고 말 전해줄게요 저주다 이건!

8년 전
독자41
이상해에게
(책상쾅) 나는 다른 독자분들 댓글 안볼거에여! (는 이미 다 봤다고 한다 ㅋ)
몰라 모르게써... 8ㅅ8 독자분들 천재신가.. 나만 바보인건가.. (쭈구리) 몰라여 안할거에여 흥
나.... 나한테 오게 하겠다구요..? 아..안대여 (동공지진) 그런 저주 안내려도 나만 물리는 드러운 세상인데... 나 저번여름에는 종아리에 북두칠성 모양으로 물렸단 말이에여 반바지 입을때 쪽팔려서.... 근데 저주까지 내리면 나 수두 걸린 것처럼 만들어놓을지도 몰라여.... 거두어 가세여 훠이훠이

8년 전
독자2
[정연아]에요!
오랜만이에요 자까님.!!!!보고싶엇으어..글은봤지만 댓글을..헤힣
방탄이들 사장님 너무좋아해줘서 기뻐요ㅎㅎ귀여운것들><

8년 전
독자5
러브라인..뭔가 애매모호..알거같은데애매한느낌적인느낌
8년 전
이상해
오오 진짜 오래간만이시다! 괜찮아요바쁘면 그래야죠 뭐 러브라인...애매모호하죠...?ㅋㅋㅋ제가 나중에 속시원하게 가르쳐 드릴게요
8년 전
독자3
본시걸이에요! 작가님 자주자주 오시면 저야 대환영이죠 작가님이 힘드시지만 않다면요!! 호석이ㅋㅋㅋㅋㅋㅋㅋ벌레때문에 놀러가려던 사장님을 부르다니 귀여워라..8ㅅ8 호석맘 귀여워 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호서기ㅜㅠㅠㅠㅠㅠㅠ 태형이 사장님이 해보고 싶었구나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여주ㅠㅠㅠㅠㅠ 아프지마 도토 도토잠보..☆ 재밌게보다가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아유 힘들겠습니까 제가! 이렇게 많이 읽어주시는데 저는 만족감에...흡족♡ 아가들 너무 귀엽죠...사장님은 가끔...아주 가끔 아플거에요ㅋㅋㅋ도토잠보나와서 웃겼어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
가액입니다. 곧바로 올라온 다음편 빠르게 정독하고 남겨요. 50편도 기대되고 소재글에 올라올 다른 독자님들의 아이디어도 기대되고 그러네요. 걸크러쉬 사장님이 아프기도 하고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이런 모습이 인간미가 넘치는 거죠. 추천 꾹 누르고 댓글도 달고 가요. 다음 편에서 뵐게요, 단 밤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8년 전
이상해
우리 가액님 댓글은 뭔가...각잡고 읽어야 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완전 진지해서 제가 가액님 말에 설득당하고 세뇌당하는 느낌이에요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코멘트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다음편 더 열심히 써올게요♡
8년 전
비회원227.176
침치미ㅣ!!
8년 전
비회원227.176
휴가받는 와중에도 작업실 가는 윤기ㅜㅠㅠㅠㅜㅠㅠ안쓰럽...바퀴벌레가 무서워서 사장님을 부르닠ㅋㅋㅋㅋㅋㅋㅋ태태도 외웠댘ㅋㅋㅋㅋㅋ개콘 생각나네요ㅋㅋㅋㅋ밥먹자(근엄)
으어ㅜㅠㅠㅠㅜㅜㅠ태형이가 계속 그 의자에서 자니까 의자를 사주려고 한다ㅜㅠㅠㅠ사장님ㅜㅜㅠㅠㅠ왜 멋져요..왜..태형이는 사장님이 될 수 ㅇ..이..(쿨럭)근데 사장님ㅋㅋㅋㅋㅋ마실 거 고르는데 왜 당연하게 맥주를ㅋㅋㅋㅋ
사장님 아프지마여ㅜㅠㅠㅠㅠㅠㅠㅜ급성 위염과 빈혈이라니ㅜㅠㅠㅠ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ㅜㅠ비록 걱정하는 방탄이들 모습에 누텔라처럼 발리지만 그래도 아프지마여ㅜㅜ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밥묵자 그거 진짜 옛날 코너 아니냐며ㅋㅋㅋㅋㅋ사...사장님은 술을 좋아하지만 못하는걸로^^...ㅋㅋㅋㅋㅋ진짜 제가 돈만 많으면 우리 태형이에게 뭔들 못사주겠냐며ㅋㅋㅋㅋㅋㅋㅋ제가 그 빈혈...하...ㅋㅋㅋㅋㅋㅋ사장님 안 아프게 할게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7.176
ㅎ..그렇게 제 나이가 드러나네요ㅎㅎㅎㅎㅎ..아니에여!!!나 그렇게 나이 안 많아여ㅜㅜㅠㅠㅠㅜㅠ(울먹)(말잇못)
그럼요 돈만 많다면 애들에게 뭔들 못해주나요ㅋㅋㅋㅋㅋㅋ 헐...ㅠㅠㅠㅠㅜㅠㅠ사장님이 아팠을 때는 텍스트만으로도 안쓰러웠는데
작가님은 진짜 아파..흡...왜여ㅜㅜㅠㅠㅠ아프지마요ㅜㅜㅠㅠㅠ아픈 거 전부 제가 두드려 패버릴게요 자신있어요 내가 다 죽여요(큰소리탕탕)

8년 전
독자6
흐음 럽라.. 태ㅌ..? 그건모르지만 여튼 오궁오궁 방탄이들 사장님앞에서는 왜이리귀여운건지 바나나우유꾹이도 너무귀엽곸ㅋㅋㅋ 애들진짜귀여운..흐흫ㅎ
8년 전
이상해
마음껏 궁예하셔도 됩니다!!!괜찮아요!!! 애들 너무나 귀엽구...그렇죠...?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3.218
우동입니다! 사장님 아프지마여....(복격 사장 덕후)ㅌㅋㅋㅋ큐ㅠㅠㅠ 그나저나 전 러브라인을 정말 하나도 모르겠어요 나름 눈치가 빠른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착각이었나 봐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자기전에 소재 생각해봐야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8년 전
이상해
제가 러브라인을 망치고 있나봐욬ㅋㅋㅋㅋㅋ진짜 아무도 못 알아맞추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우왕 소재 생각해주신다니 너무나 고마운것...♡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7
태형이????????(기대한다)저는 빙구에요 오늘도 짱짱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를 의심하시는분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기쁘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6.216
침침한내눈이에요. 저 왜 자꾸 석진이가 눈에 밟히죠. 석진아 너니? 걱정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너니...? ㅠㅠㅠㅠ아니면 맥주먹겠다고 떼쓰는 정국아카쨩 너니...? ㅜㅜㅠㅠㅠ궁금해죽겟습니당 이와중에 사장님 걸크러쉬 장난 아니네요 햐악 잘보구갑니다!!ㅎㅎ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석진이가 눈에 밟히시나요ㅋㅋㅋㅋㅋ제가 최애가 석진이라...♡우리 정국이는 너무나 귀엽기 때무네ㅜㅠㅠㅠㅠ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안녕하세여 언제나 늘 그렇듯 눈치따위는 우주먼지만큼 없는 정전국입니다.^ㅁ^ 저도 사장님 의자에 앉아보고싶어여. 그러면 사장님이 나도 귀엽다고 안아주실랑가?!?!?!?!?! (아님)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우주먼지는 엄청 많은거 아닙니까ㅋㅋㅋㅋ왜 우주먼지ㅋㅋㅋㅋㅋ우리 사장님은 태태만 귀여워할걸요?...아마두?ㅋㅋㅋ농담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먼지라는 표현을 쓰고싶은데 생각나는게 우주먼지밖에없었네여.. 네 의식의 흐름대로 쓴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우주를 좋아하시나보다...헤헤...제 생각이 짧아서...그래요...흡
8년 전
독자10
망개다
애들 넘나 말잘듣는 강아지 같네요ㅎ
태형이는 정말...깨발랄 하니 진짜 뷔글ㅎ
오늘도 잘읽고 가용~~~~~~

8년 전
이상해
망망이...너무나...귀여운...ㅋㅋㅋㅋㅋ진짜 오늘 태태는 써놓고도 귀여워가지고...하...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ㅎㅎ힣헤헿 눈치라곤 잔혀 없는 이 독자는 계속해서 글로스 밀어봅니다..
메이비 글로스..!! 아니면...석찌? 우리 햄찌?
아니면...정꾸이? 아니면...쥬니모니? 아니면...태혀이? 아니면...호도기? 아니면...미니?
헿 무슨 멤버들 다 나왔네여ㅋㅋㅋ
저도 벌레 못잡는데 호소기랑 우우우운명인ㅇ그?
헿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마음껏 궁예하셔도 됩니다ㅋㅋㅋ아무나 엮으세요!!!!아직 럽라주인공이 안 나왔으니까 그 전에 마구마구!!!!ㅋㅋㅋㅋ운명 아닙니다(정색) 호석이도 제꺼에요. 워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2
호석이는 내려 놓으세요
8년 전
이상해
헐 들켰어? 안 내려놓을거에요 찡찡
8년 전
독자25
아아 앙대여 찡찡
안내려 놓으시면 준이 납치 합니다?(나름협박)

8년 전
이상해
25에게
준이요? 준이 지금 제 옆에서 자서 못 데리고 갈걸요? 지금 독자님 저를 망붕이라고 생각하시고 계시겠죠...?그래도 준이는 내꺼...하앙

8년 전
독자28
이상해에게
....엉니..!!(다준이,4세,여자)

작가님 벌써 밤이네요
얼른 주무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그럼 굿나잇
저는 글로스와 잘게요
..바이..바이....(아련)

8년 전
이상해
28에게
ㅋㅋㅋㅋ늦어서 그런가봐요 정말...글로스도 안돼요 놓고 예쁘게 주무세요 굿나잇♡

8년 전
독자31
이상해에게

8년 전
독자12
만두짱이에요 벌레 무서워하는 호석이 하필 타이밍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타이밍이 맞을 타이밍ㅋㅋㅋㅋ귀여우니 됐어욬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3
제가 바로 그 사장님 팬입니다!!!!!!! 언니 저 여기이써여!!!!!!!!ㅠㅠㅠㅠㅠ아프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ㅎㅁㅎ
8년 전
이상해
저도 사장님 팬...글안에서는 제가 사장닝 일호팬...ㅋㅋㅋㅋ아프지 않게 할게요...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ㅈㄱ 자주 올려주시면 너무 좋져~감사하져~ 잘 보 있습니다
8년 전
이상해
아하 좋다니 저도 좋아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5
사장님 넘나좋은것 ㅠㅠㅠㅠ애들너무착해
8년 전
이상해
애들 진짜 순하죠ㅋㅋㅋ진짜 착하게...글 안에서는 더착하게...ㅋㅋㅋ읽어줘서 고아워요
8년 전
독자16
봄이에여!!! 저 왜 가면 갈수록 럽라가 석진이 같져!?!?!? 어 막 걱정두 하고 막 어 막 네.... 타당한 근거는 없는 주관적인 저의 생...각.......
8년 전
이상해
석진이 같다구요오?? 마음껏 궁여하셔도 좋습니다 아직 주인공이 안 나왔으니까요ㅋㅋㅋㅋ주관적인건 나쁘지 않답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9
홉홉이에열!!
몰라요 이제 누가 러브라인이고 누가 아닌지 에잉 제 눈에는 다들 꽁냥꽁냥 하는 느낌인데!! 세상사람들 다들 들어보세요! 도대체 누가 사장님과 러브라인이 된단말입니꽈!!! 사실 신알신이 뙇! 떠있길래 설마 벌써 글을 하나 들고 총총 오셨나 라는 생각이 들어가지고 후다닥ㄹㄹ 들어왔어열! 으아니 전편 올리신지 얼마나 되셨다고! 이런 멋진 작가님이시라니!! 이런 마음으로 슥슥슥스긋 보는데 와 정호석 바퀴벌래라니 세상에 제가 바퀴벌래 다 잡아드릴테니 작가님 나랑 살아요 제가 눈 꼭 감고 다 때려잡을테니!!! 정국이 바나나우유라니 하 터져★☆ 제가 바나나우유 사드릴테니 작가님 나랑 살자고오오오요 아니 태형이가 의자에 빙글빙글 도는 거 너무 귀엽잖아요요요 저 의자를 사드리면 작가님 저랑 사는건가욧!!

8년 전
독자20
세상에 저 방금 또 댓글이 올라가서 수정했어요 역시 손가락이 두꺼우면 안되요(절래절래)
8년 전
이상해
아아...저...이렇게 여러가지로 유혹하시면 안 따라갈 수가 없잖아요...주소를 불러주시면 제가 그 곳으로...홉홉님이 계신곳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 내일 못와서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그래서 오늘 막 급하게 올려써...ㅎ...바퀴벌레는 없어야 해요...해로운 생물...끔찍 저 바나나우유 좋아해요 그래서 정국이랑 결혼하려구요(당당) 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7
세상에 정국이는 내려놓으시고 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안 내려놓고 가시면 오늘 밤에 아마 바퀴벌래가 꿈에 나오시지 않으실까 생각이 듭니다만^0^
8년 전
이상해
와 완벽한 협박이에요 저 정국이 숙소에 내려놓고 올게요 바퀴는 절대 안 돼 꿈에서라도 안 돼...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으앙..ㅠㅠㅜㅜ우리 방탄이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밉냐니ㅠㅠㅠㅠ절대 안 미운데ㅠㅠㅠㅠㅠㅠㅠ하 작가님 자꾸 저 죽이지 마세요...살려줘요..(사)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죽이려고 쓴 글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자제할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1
찌몬입니다! 저두 디비디 와써오!!!!!!!!!!!워허후 홉맘이라그런지 포카 홉이 나오고 너무기뻐서 소리질렀다가 오빠한테 한소리 들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읽고가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이상해
와우!!!!!!쒸익쒸익 쉼호흡 저는 태태 나왔어요...최애는 석진이지만 태태...너무나 예쁘고...사랑스럽고...후 괜찮아요 한소리 쯤이야!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ㅜㅜㅜ사장님 아프지마요ㅜㅜ
8년 전
이상해
으응 조금만 아프라고 할게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4
뚜뚜입니다!오랜만에 댓글남기네요..ㅎㅎㅎㅎㅎ
럽라 정꾸..?누가 되든지 제가 루팡해가겠습니다ㅎ
잘읽고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오랜만이에요♡ 럽라주인공을 루팡해가시다니...사장님이 울거야...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6
럽라 석진이랑 태태 중에서 헷갈린다오 아마 석진이
8년 전
이상해
헷갈리세요? 궁예하세요 마음껏!!!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ㅜㅜㅜㅜㅜㅜ아이고 사장님 아프지말아요ㅜㅜㅜㅜㅜㅜ 우래들 사장님 걱정하는 맘씨가 너무 곱네요,,,^^* 아 지쨔 너무 사랑스럽다는 말 밖에 안나와여 진짜 싸랑스러운 사람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도 넘나 사랑스러우신것...지쨔 아 너무 좋아여 진짜 글도 너무 좋고 그냥 좋다는 말 밖에 안나와여 작가님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해오 싸랑해오... 넘나 죻은것...흐ㅏ...
8년 전
이상해
진짜 저러겠죠 울 애들은...? 완전 착하고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해먹겠죠 우리 방탄이들...? 상상하면서 쓰지만 정말 너무나 귀여워서 숨져버릴지도 몰라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저도...사랑...♡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애들 취향을 다 알고계신 사장님..워후 사랑해요❤ 우리 사장님 눈에는 정쿡애귕-☆ 사장님 아픈거 보고 울보된 지민이랑 태형이ㅠㅠㅜ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ㅜㅠㅜ 제가 이런거 좋아하는줄 어떻게 아시구ㅠㅜㅠㅜㅠㅜ작거님 스릉해요❤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호석이를 왜 안 썼죠..? 이런이런 호석아 무서우면 나를 불러ㅜㅜㅠㅜㅠㅜㅠㅜ언제든지 달려갈께ㅠㅜ ㅜㅠㅜㅠㅜㅠ흐어아ㅠㅜ겁도 없는 사장님 대단하셔라...걸크러쉬...

8년 전
이상해
정말요? 침탵님은 바퀴벌레 잡을 줄 아세요??? 전 못 해요 시러요!!!!!ㅋㅋㅋㅋㅋㅋㅋ아가들 우는거 왜 좋지...흐...변태 아닙니다. 하여튼...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아까 뷔앱 보니까 남준이가 밥 먹으면서 폰을 한다고 하던데 작가님 디테일 정말ㅠㅠㅜ 볼 때마다 눈물날 것 같아여 너무 세심하세요 게다가 금손ㅠㅠㅜㅜ 작가님 글은 길어도 라면 먹듯 호로록 금방 읽게 돼요ㅋㅋㅋㅋ 블랙홀 같달까 쿸...☆ 그리고 호석이라면 정말 바퀴벌레 때문에 매니저 형이나 멤버들 부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정국이는 언제나 미자였으면 좋겠어요 성인 되고 팬싸에서 술 선물 주는 팬분들 보고 눈이 뒤집힐 뻔 했숨다...ㅠㅠㅠㅠㅠㅠㅠ 그러지들 말아주셨으묜...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영!!
8년 전
이상해
호로록ㅋㅋㅋㅋㅋㅋ가볍게 읽으신다니 너무나 좋아요 제 목표가 그거였어요 가볍고 재밌게 읽어주시는거! 제가 또 뷔앱보고 썼지 않습니까 캬아 알아주시니까 이것도 좋고! ㅋㅋㅋㅋㅋ술...성인이니까 이제 가끔씩 마시겠죠 우리 꾹이...? 흐으 발린다ㅋㅋㅋㅋ우리 독자님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암호닉받으시나여..
8년 전
이상해
아아...당연하죠...아련하게 물어보셔요 왜ㅠㅠㅠㅠ아무렇게나 해주시면 됩니다
8년 전
독자32
용용이에요!!
작가님 자주오는건 언제나 환영이에요!! 근데 호석앜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무섭다고 집까지 사장님을 부르면 어쩌자는거얔ㅋㅋㅋㅋㅋㅋ 정말 호석이가 아니었더라면 욕을 퍼부어줬을거에욬ㅋㅋㅋㅋㅋ 우리태태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잖아요ㅠㅠㅠㅠㅠ 사장해보고 싶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태태야.....음...... 그래..... 해보고 싶으면 하면 돼지...... 꼭 말을 잘해야하는건 아니잖아.... 아니야.... 태태야 다시한번 생각해봐... 그래도 귀여운건 어쩔수 없다 진짜ㅠㅠㅍ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진짜 호석이니까 봐줬다 그쵸...ㅋㅋㅋㅋㅋㅋ태태는 진짜 제 머릿속의 최강 귀요미...너무나 귀엽고...사랑스러운...그런...후...쉼호흡ㅋㅋㅋㅋㅋㅋ아가 말바보이긴 하지만 잘 할거에요 똑똑해 우리 태태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4
자까님 침침니에여!!!! 항상 느지막히 읽는 것 같아여...ㅠㅠ 그...제...안구의 동공지진을 담당하는 러브라인을 예 기대해보겠습니다 (두근) 하 마음같아서는 일처다부제를 아주그냥 이지만 ^-^ 오늘도 잘 읽어써여 자까님!타댱해영♡
8년 전
이상해
아유 느지막히 읽는것도 좋죠! 동공지진 담당ㅋㅋㅋㅋㅋ저도 일처다부제하고 싶었는데! 그럼 사장님이 나쁜냔이 되잖아요...? 그건 안 돼...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무밍이에요! 저는 러브라인으로 석진이를 밀겠습니다! 뭐 아니면 눈치고자인증이죠ㅋㅋㅋ 하.. 태태가 사장님하면ㅋㅋㅋㅋㅋ 아무도 말을 못 알아먹어서 회사 망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미얀.. 저는 석진이 밀면서 석진이 워더 하겠습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아니 우리 태태 바부 아니에요 찡찡ㅋㅋㅋㅋㅋㅋㅋ어머!!!!!!!!!거기 석진이 내려놓고 가세요!!!!!!!!!!석진이 제껍니다!!!!!!!!걔 꼭 내려놓고 가셔야 해요!!!!!!!!!읽어줘서 고맙지만 내려놓고 가세요!!!!!!!!!!
8년 전
독자37
아 태형이가 사장실에서 그런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다..으윽
8년 전
이상해
죽지마세여...귀여운...태태보셔야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121
5148
아프다 해서 깜짝 놀랐는데 금방 나았다니 역시 건강한 싸장님...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아이들의 힘...이랄까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8
허허허휴ㅠㅠ 애들 너무 다 기엽고 막 재나이들 같고 그러다ㅠㅠ
8년 전
이상해
귀엽죠...귀엽다 증말...크윽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9
신알신떠서 왔는데ㅠㅠㅠ오늘도 걸크 장난아니구여ㅠㅠ방탄이들도 넘나 설레는것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신알신 해두셨구나! 설레시면 저는 만족...♡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0
단미에요!!

우리걸크사장님아프지마요ㅠㅠㅠㅠ 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것.... 호석잌ㅋㅋㅋㅋㅋㅋ벌레때문에 사장님을 부르다니... 잡아주는 사장님은 오늘도 역시 매력이철철흘러넘치십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호석이 아니었으면 진짜 두드려 맞았을수도...ㅋㅋㅋㅋㅋ사장님 워너비인것...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2
박력꾹이에요 럽라 왜 쇼크죠 급 누가 될지 넘나 궁금해지고요 ㅠㅠㅠㅠ 호석아 맞을만하다 ㅎ 세스코를 부르지그랬어 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사실 쇼크 아닐수도...있어요ㅋㅋㅋㅋㅋ그냥 제 기준에서 쇼크...?ㅋㅋㅋㅋㅋ세스코라닠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굥기쿙기에여! 핳 언제 또 올라올까 기다리고있었는데 밖에 다녀온 사이에 짠 하고 올라와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사장님 아프다는 제목보고 엄청 심각해져서 보고있다가 지미니랑 태태 우는거보고 엄마미소지었네요..^^ 정말 상상만해도 카와이햇☆.. 식사중에 폰만지지말라는 사장님 오늘도 컬크가 열일하십니당.. 너므너무 조아여.. 이번편도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당! 작가님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싸라매요!!
8년 전
이상해
오호 저 타이밍 잘 맞췄나요오?ㅋㅋㅋㅋㅋ좋다 사장님 아파도 놀라지 마세요! 사람이 가끔 아프고 그럴 수도 있는것이지! ㅋㅋㅋㅋㅋㅋ식사할 때는 휴대폰 하믄 안 돼요ㅋㅋㅋ우리 독자님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39.64
비키트주식입니다!!! 우리 사장님 몸 엄청 약하실 것 같았어요ㅠㅠ그러나 강하신 사장님! 저도 사장님 팬인 아미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소재라.. 아 막 방탄 형제분들이 사장님보고 반해서 대쉬하려고 하니까 방타니들 완전 질투하고 그런 거요!!(어디까지나 제 생각)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몸 엄청 약해보이나요 우리 사장님...?왜지...?외강내유인가...ㅋㅋㅋㅋㅋㅋ소재좋다!!!!! 제가 내일 소재글 올리면 올려주세요 독자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3
미니미니에요! 럽라 석진이랑 태태중에서 헷갈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홉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또 잡아주는 사장님도 걸크러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우왕 헷갈리신대! 완전 좋아! ㅋㅋㅋㅋㅋ농담이구요 다른 애들은 왜 생각 안 해주세요? 쟤들이 럽라같나...? 에잇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4
호석아 나는 니 마음 백번천번 이해해!! 바퀴벌레 진짜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저도 바퀴벌레 핵싫...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자주 와주시면 진짜진짜 감사하죠!!댓글 쓰는거 진짜로 하나도 안귀찮습니다!!소재고갈글 올라오면 저도 소재신청해야겠어요!!!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이상해
우와 우와 소재글 얼른 올리고 싶어요!!! 어떤 소재들이 올라올지 진짜 궁금하고..,궁금한것...♡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75.192
헉 암호닉을 신청한줄알았는데 안했더라구요 어서 신청해야지요 [ 참기름 ] 암호닉 놓고갑니다 총총
8년 전
이상해
에이 지금 신청해주시면 돼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참기름님♡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비밀지켜주셔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사장님이 아픈건 오늘은 약과에요...크게 다칠거라니까요?ㅋㅋㅋㅋㅋ아가들...너무나 귀엽구...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6
작가님!! 열원소에요 ㅎㅎㅎ 아ㅜㅜㅜㅜ 태형이가 여주한테 누나 누나 하면서 안기고 그러는거 너무 상상되여ㅜㅜㅜㅜㅜ 아 귀여워ㅜㅜㅜㅜ 사장님 하거 싶데.... (죽은자의온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다음화도 넘나 기대되는것 ...ㅜㅜ 잘읽거가여♡
8년 전
이상해
진짜 우리 태태...누나라고 부르면 저 진짜 사망플래그...ㅋㅋㅋㅋㅋ진짜 쓰면서도 귀여워가지구...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7
넘나 완벽하고도 착항ㄴㅋ 우리 사장님
8년 전
이상해
우리 사장님은 착해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8
오월이에요!!
애들을 다 휘어잡을 수 있는(?)그런 사장님의 애피소드는 늘 재밌네요!!!대체 이런 소재들은 다 어디서 가지고오시는지..(짝짝)

8년 전
이상해
소재들은 제가 학교에서 노트에 휘갈겨놓은걸로...ㅋㅋㅋㅋㅋ야자 때 공부 안 되면 가끔 이러면 재밌겠다 이러고 적었어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7.188
0320입니당 아구 사장님 왜 아프고 그러세요 엉엉 그와주에 벌레가 무서운 홉이랑 아가추ㅐ급받아서 삐진 꾹이가 넘나 커여운 것..긍데 왜 전 아직도 럽라를 모르겠죠 눈치가 개미더듬이만큼 없는 저로써는 조용히 윤가를 밀겠습니다 민빠답없..오늘도 잘보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개미더듬이ㅋㅋㅋㅋㅋㅋ아이 개미더듬이라뇨 제가 힌트를 너무 짜게 드린것 같습니다ㅋㅋㅋㅋ민빠답들 진짜 많아요ㅋㅋ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9
030901
헐 저렇게 팬들이 아프지말라고하면 진짜 기분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아프지망고ㅠㅠㅠㅠ행복하쟈

8년 전
이상해
그쵸ㅠㅠㅠㅜㅠㅠㅠ우리 상상이라도 해요ㅋㄱ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여! 와.. 이렇게 자주오니까 작가님을 제가 사랑한답니다 아 그리고 태형이 왜그리 귀엽게 나오죠 오늘따라? 아 씹어먹고 싶게 귀여워 아 끙끙..
8년 전
이상해
태형이...제가 태태 귀여움에 빠져서 그래요오...ㅋㅋㅋㅋㅋㅋㅋ씹어드시며ᆞ 안대여!!!!!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37.9
[마름달]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매번 글 잘 보고 있어요ㅠㅠ
8년 전
이상해
그럼요 안될리가요오 매번 봐주셔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우리 애들 게임도 한 번 시켜볼까요오 카트라이더로ㅋㅋㅋㅋㅋㅋㅋ바나나우유...제가 좋아해요...ㅋㅋㅋㅋㅋ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1
멤버들 다 귀엽네여 ㅠㅠㅠㅠㅠㅠ 정국아 너가 성인이 돼었어도 애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마저 넘나 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그쵸ㅠㅠㅠㅠㅠㅠㅠ성인이라도 아가잖아요 그냥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2
기다려라빅히트에요♥"♥ 진짜 사장님 바퀴벌레도 잘 잡고... 멋있어요...bb...긐네 진짜 스키장도 포기하고... 고작 바퀴벌레 따위 때문에 내 휴가를 때려치게 만들다니...그런 느낌의 사장님도 귀엽고..후하후하 전체적으로 사장님 오늘은 느낌...★

8년 전
이상해
호석이 때무니야...바퀴벌레 때문에....크흡... 사장님도 귀엽죠ㅋㅋㅋㅋ느낌 별은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3
사장님 걸크......바퀴도 잡아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 암호닉신청 받으시면[아침]으로 신청하고갈께요!
8년 전
이상해
당연히 받죠! 아침님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4
카라멜모카에요!!!!!!
하세상..김태형ㅜㅜㅜㅜㅜ겁나귀여워ㅜㅜㅜ사장님이 되보고싶었대ㅜㅜㅜㅜㅜ아가야ㅜㅜㅜㅜㅜ 우리 정국이 아가취급ㄱㄱㅋㅋㅋㅋㅋ정국아 넌 평생아가해줘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세상 찾으시는 분들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독자님도 그렇고 우리 태태도 그렇고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진짜요?오우 방탄소년단같은 그룹 하나 더 나오면 제가 투본진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건강하죠! 우리 독자님도 건강하세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6
블라블라왕이에여!!아낰ㅋㅋㅋㅋ액희들...걱정해주는거봨ㅋㅋㅋㅠㅠㅠㅠㅠ김태형ㅋㅋㅋㅋㅋ사장실ㅋㅋㅌㅌㅋㅋㅋㅋㅇㄴㅋㅋㅋ핵귘ㅋㅋㅋ큐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죠ㅋㅋㅋㅋㅋ끄으 귀여워죽겠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7
[콩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러브라인은 석진이구나 ㅠㅠㅠㅠㅠㅠ 저번 38화에서 석진이가 사장님보고 사랑한다고 그랬잖아여 ㅠㅠㅠㅠㅠ 오늘꺼보니까 태형이같기는 한데 뭔가 석진이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은 성지글이될거예요!!작가님 자주오시면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

8년 전
이상해
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이라고 장당하시는 분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어ㅋㅋㅋㅋㅋ저 자주올게요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콩쇼님♡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이에요! 진짜 사장님 걸크러쉬 발린다발려..진짜 매번 오시는것도 힘드실텐데 매일 글 남겨주고가셔서 글잡담에서 나갈수가없어요ㅠㅠㅠ엉엉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아유ㅠㅠㅠㅠ가끔 찾아주셔도 되어요ㅠㅠㅠ나가셔야하는뎈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8
메로나에요자까님!!!!우리싸장님아프지마여!!!!!!!사 ㅠㅠㅠ ㅠ장 ㅠㅠㅠㅠㅠ님 ㅠㅠㅠㅠ유유유ㅠㅇ정국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나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바나나우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죠...진짜 바나나우유가 제일 귀여워죽게써...아카...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9
마망임다ㅠㅠㅠㅠㅠ싸장님 왜 아프셔요ㅠㅠㅠㅠㅠㅠ아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셔요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사장님도 가끔 아파요...ㅋ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6.194
오전정국입니다 !
흐허 사장님 ㅇ ㅏ프지마세여..
태태 사장님이 보고싶어서 온다는말에 진짜 안아주고싶었슺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링링뿌입니다!!!러브라인...흠..넘나모르겠는것..ㅋㅋㅋㅋ걸크사장님이아프다니ㅜㅜㅜㅜ빨리낫으셨으니다행인것♡항상잘보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61
사장님 아푸지마세여 눈물 뚝뚝ㅠㅠㅠㅠㅠ 애덜 넘 귀엽고 예뻐요ㅠㅠㅠ
8년 전
독자62
오구오구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오늘애들귀요움특집인가여ㅜㅜㅜㅜ아진짜귀엽다ㅜㅜㅜㅜ허루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3
호석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잡아달라고 사장님을 부르는 건 호석이밖에 없을거야..
8년 전
독자64
애들 걱정하는거 뀌욥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