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이상해 전체글ll조회 4327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36. 습관

 

"지민아, 누나가 앞머리 싹둑 잘라줄까"

 

"...네? 왜요 갑자기? 나 머리 짧으면 못생겼는데 나 인기 떨어지라구요?"

 

"무슨 헛소리야 지민아. 그냥 거슬려서"

 

"...?"

 

"너 앞머리를 왜 그렇게 쉴 새없이 넘겨대고 그러냐 정신사납게"

 

"...이거 일부러 하는게 아니라 습관인데"

 

"습관 고쳐, 누나는 너 그렇게 하는거 너무 섹시해서 싫어"

 

"누나, 저가 이러는거 보기 싫어요...?"

 

"칭얼거리지마 혼나. 누나는 너가 귀여운게 좋아. 이리와봐"

 

너무 섹시해서 싫다 그러고, 그걸 또 싫다는걸로 받아들여 징징거리는 뭔가 이상한 대화를 하는 지민이와 사장님을 보고서 방탄이들은 그저 익숙한듯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사장님의 부름에 쫄래쫄래 사장님의 앞으로 간 지민이의 앞머리가 사장님의 손에 의해 꽁꽁 묶여 사과머리로 변신한 것을 보고 방탄이들은 회사 연습실이 부서져라 웃어댔답니다. 눈을 깜박거리며 사장님이 머리끈으로 제 머리를 곱게 묶고 있는걸 바라보며 지민이는 조금 불안한 눈빛을 하고 있었지만 이내 흘러내리지 않는 머리카락을 보며 고맙다고 사장님을 꼭 안아주었다고 하네요. 귀여워라.

 

 

 

037. 사장님의 팬들을 위한 조공

 

 

쩔어 활동 쯤이었나, 후덥지근한 여름의 초반에 시작한 활동을 시작한 방탄이들을 위해 사장님은 스태프들과 나눠먹을 시원한 간식들을 사들고 사전녹화를 기다리고 있는 음악방송 대기실로 향하는 중이었습니다. 워낙에 조심성 없으신 우리 사장님은 사전녹화를 위해 기다리고 있는 팬분들 옆을 그냥 지나서 방송국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는데요. 몇몇 이상한 분들 계시잖아요. 클리셰같지만 사장님께 날계란 하나가 날아와 사장님 옷에서 깨지고 말았습니다. 옆에 서 있던 사장님과 함께 다니던 경호원분들은 난리가 났죠. 사장님이 분명 성질을 낼거라고 생각하며 호들갑을 떨고 있던 찰나.

 

"괜찮아 탄소야? 잡아서 경찰서로"

 

"...왜 그러세요. 그냥 애들 보고 가시게 놔두세요. 오래 기다리셨을테니까"

 

"어? 그래도 그냥 보내는건"

 

"그냥 두시라구요. 옷 빨아입으면 되지 뭐."

 

"...아, 그럼 그렇게 해"

 

"내가 생각이 짧았네. 우리 이거 대기실에 갖다주고 팬분들것도 사러가죠. 내가 생각해도 더워서 짜증날만 해"

 

"...어"

 

"뭐해요? 안 움직이고. 오빠도 덥죠. 빨리 사서 갔다주고 우리도 가서 쉬어요. 찝찝하다" 

 

담담하게 말하고선 대기실로 향한 사장님은 계란이 흘러내리는 옷을 입은 저를 빤히 쳐다보며 놀란 눈빛을 한 방탄이들을 향해 손을 휘휘 저어보이며 관심끄라고 말해주신뒤 아이스크림과 빙수들을 놔두고선 밖으로 나가 가게에서 300인분의 간식들을 포장해 팬분들께 나누어 드렸답니다. 잘나가는 가수 소속사 사장은 이런 기분이구나, 하며 실실 웃으면서요. 조금 이상한 마인드를 가진 사장님이셨습니다.

 

 

 

38. 울보 맏형

 

때는 얼마 지나지 않은 화온스 콘서트의 마지막날이었습니다. 사장님은 표를 구하지 못해 우울해하는 팬들을 보며 좀 더 큰 올림픽공원을 빌리지 못한것에 땅을 치고 후회하면서 열심히 준비해서 무대위로 올라간 방탄이들을 무대 뒤 대기실에서 확인하며 흐뭇한 표정을 짓고 계셨는데요. 3일동안의 콘서트를 마치며 마지막 멘트시간에 어느새 많은 팬들을 가지게 된 방탄이들이 한마디, 한마디를 내뱉다가 석진이의 차례가 되었을 때 부모님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떨어뜨리는 걸 보고선 바로 무대에서 내려오는 계단 앞에서 방탄이들을 기다리다 이내 손등으로 눈물을 훔치며 내려오는 석진이가 보이자 팔을 쭉 펼치며 말씀하셨습니다.

 

"그게 그렇게 슬펐냐, 바보같이"

 

"...응"

 

"이리와, 안겨. 어머니한테는 앵콜 끝나고 안아달라그러고, 그 전에 임시방편으로"

 

"탄소야, 고마워"

 

"...뭐래, 새삼스럽게"

 

"다 고마워, 진짜야. 알지?"

 

"알아 인마, 나한테 당연히 고마워해야지. 남자가 이게 뭐냐. 너보다 키 훨씬 작은 나한테 안겨서 울기나 하고"

 

"...너는 왜 감동을 다 깨고 그러냐. 진짜 김탄소 무드없지"

 

"무드 타령할때냐, 이제 떨어져서 무대나 준비하러가"

 

"...응, 사랑해 탄소야"

 

"웃기는, 하여간 울다가 웃다가. 춤이나 잘 춰라 진아. 뛰어가 코디언니들 기다린다"

 

등을 토닥여주며 달래주던 사장님은 밖에서 들려오는 팬들의 앵콜소리에 피식 웃으며 석진이를 떼어내곤 눈가에 맺혀있는 눈물을 닦아주고선 대기실로 뛰어가는 석진이를 바라보며 제 스스로 뿌듯해하셨다고 합니다. 역시 사장님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요.

 

 

 

039. 군주위에 군림하신다구요

 

 

"야, 민윤기"

 

"...응, 누나"

 

"아 이 새끼가 진짜. 안 일어나냐?"

 

"...조금만 더요 누나"

 

"일어나라 그랬다. 내가 친히 너네 숙소까지 와서 아침인사를 해주는데 이 자식이"

 

"...그러게요 오늘 갑자기 왜 오셨어요 누나?"

 

"너 보러 온거 아니다. 너네 편지가 사무실에 가득 있다고 오빠들이 징징거리길래 너희 갔다주러"

 

"...많아요?"

 

"뭔데 질문이 이렇게 많아. 민윤기 니가 뭔데 애들이 다 안 깨우고 이렇게 있어"

 

"...몰라요"

 

"닥치고 셋 세기 전에 일어난다 실시. 하나, 둘"

 

"아, 알았어요 일어나요"

 

방탄이들이 다 못 이기는 윤기지만 사장님한테는 윤기도 못 이긴답니다. 사무실에 잔뜩 쌓인 편지들을 숙소로 배달해주기 위해서 잠시 방탄이들의 숙소에 들렀던 사장님은 윤기 빼고 아침식사를 하고 있는 방탄이들을 보며 의아함을 표시했더니, 국을 뜨던 석진이가 말했습니다. 윤기는 나도 못 깨워 탄소야. 하구요. 그래서 사장님은 석진이와 윤기의 방문을 벌컥 열고 들어가 윤기를 짤짤 흔들며 깨웠다고 합니다. 결국엔 셋을 세기 전에 투덜거리며 일어난 윤기를 식탁앞으로 데려다 놓고서야 사장님은 숙소 밖으로 나가셨다고 하네요.

 

 

040. 자켓사진의 고통

 

 

앨범을 하나하나 만들어 낼 때마다 방탄이들이 제일 힘들어하는 시간이 자켓사진을 찍는 시간이었답니다. 특히 데뷔하기 전 제일 첫번째 데뷔앨범을 위한 자켓사진을 찍기 위해 세트장으로 향한 방탄이들은 왠지 모르게 달달 떨리는 눈동자를 하고선 응원 차 따라간 사장님을 바라보고 있었다는데요.

 

"...뭐야, 왜 그런 눈으로 날 봐 정국아?"

 

"누나, 저기 서계시는 분들이 나만 보고 찍는다는거잖아요"

 

"...아이고 귀여워라 우리 정국이, 무서웠어? 그랬어?"

 

"야, 전정국이. 이 형님은 하나도 안 무서운데. 떨리냐? 떨려?"

 

"왜 이래 호석아. 누나 팔이나 놓고 말해라. 누나 팔 떨린다 네 손 때문에"

 

"...떨려요 누나"

 

"웃겨 죽겠네. 괜찮아, 뭐 카메라가 너네 잡아먹냐? 조명이 너네 잡아먹어?"

 

"아니, 그냥...포즈도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구..."

 

"나도 몰라 그런거, 화장 잘 먹었네. 사진 잘 나올거야. 걱정말고 마음 편하게 해. 매일 웃는애가 사색이 다 됐네"

 

"...와 누나. 자기가 안 찍는다고 편하게 말하는 것 좀 봐"

 

"김남준 너는 입 좀 닫어. 입만 열면 저격이야 확 그냥"

 

"...촬영 들어간데요. 누나 어디 가지말고 거기 딱 있어요."

 

"알어 인마. 꼴에 진짜 수줍음들은 많이 타가지고. 기다리고 있을거야, 끝나고 밥먹으러 가자"

 

"네 누나. 꼭 기다려야 해요 알았죠?"

 

"알았어 우리 꾹이, 예쁘게 찍구 와 내 새끼"

 

방탄이들의 엉덩이를 한 번씩 두드려주며 귀엽다는 듯 바라보고 계시던 사장님은 사진을 찍고 있는 방탄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그 당시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키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이고 계셨던 사장님은 피곤하셨는지 소파에 쭈그려 앉아 잠에 드셔서 사진을 다 찍고 온 방탄이들이 잠든 사장님을 손가락으로 쿡쿡 찌르며 괴롭히다가 결국엔 사장님께 한 대씩 맞았다는건 비밀.

 

 

 

 

-

 

 


사랑하는 암호닉분들

누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 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도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 님, 지여으 님, 국스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030901 님, 레몬 님, 도로롱 님, 회전초밥 님, 흥흥 님, 1158 님, 음빠 님, 페페 님, 요롱공주 님, 침침니 님, 돼진맘 님, 꽃바람 님, 정연아 님, 경쨩 님, 크슷 님, 리프 님, 가액 님, 서영 님, 솔트말고슈가 님, 침쨩 님, 귤멍멍 님, 1022 님, 굥기 님, 정꾸0307 님, 19 님, 우왕굿 님, 매직레인 님, 블라블라왕 님, 1013 님, 마망고 님, 쌈빱 님, 메로나 님, 밍뿌 님, 윤기굥기 님, 달빵독쨔 님, 망개떠억 님, 마망 님, 천랑 님, 단미 님, 공주님93 님, 리자몽 님, 수학 엿먹으세오 님, 망개다 님, 곰과꿀 님, 안돼 님, ㄴㅠ피나 님, 열원소 님, 슙맨 님, 자판기 님, 덜RUN 님, 홉홉 님, 정꾸요미 님, 꽁치 님, 꼬부기 님, 5148 님, 헹구리 님, 쿠마몬 님, 슈비두밥 님, 오전정국 님, 침침한내눈 님, 2학년 님, 가위바위보 님, 본시걸 님, 0997 님, 동상이몽 님, 밍구 님, 0320 님, 돌고돌아서 님, 무밍 님, 봄 님, 링링뿌 님, boice1004 님, 낑깡베리 님, 박력꾹 님.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작가입니다

저가 3월 달이 되기 전까지 100 에피소드를 만드려고 노력중인데

망했어요 그냥 망한것 같아요

끄응 전 정말 나태하고 게으르답니다

쉬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열심히 노는 중이에요

영화도 보고 옷도 사고, 노래방도 가고 만화카페도 갔다가...진짜 노는 중이에요

그렇지만 글도 올리고 싶어가지구 이틀에 한 번씩 열심히 업뎃을 하고 있습니다

칭찬해주세요 

농담이구 댓글달아주시는 분들 제가 하나도 빠짐없이 진짜 열심히 읽고 있으니

여러가지 코멘트 남겨주시는거 헛되게 되는 거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비회원분들 댓글도 소중히 여긴다구요

아, 그리고 제가 오늘 에피소드들에 러브라인 힌트를 살짝 숨겨두었어요

이미 정해졌답니다 하하하하하하

아무튼, 내일은 금요일이구요 주말 앞날이구요 즐거울거구요

그러니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다음편에서 또 뵈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정전국입니다 하.. 언제나 일등으로 댓글다는 이 쾌감은8ㅅ8 ㅠㅠㅠㅠㅠㅠ좋네여 (뿌듯) 눈치곧아인 저는 자까님의 사담을 읽고 동공팝핀을 췄다는건 안비밀입니다..왜..난..모르겠는건가..!
8년 전
이상해
저도 다른 작가님들 글에 일등 딱하면 어? 딱 기분좋고 어 막 어...그렇다구요...ㅋㅋㅋ동공팝핀 계속 추세요 안 가르쳐줘야지 룰루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
오늘도 사장님의 센스에 책상을 탁 치고 갑니다!!우리 사장님만 한 사람이 없다ㅠㅠㅠ윤기위에 군림하시는 유일무이한 존재ㅠㅠ걸크러쉬 크으bbbb잘보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크으bbbb책상 그렇게 막 치고 다니시면 잡혀갈지도 모른다구여! 안 돼! 잡혀가면 큰일나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
만두짱이에요 처음에 지민이 너무 귀엽잖아요ㅎㅎ
8년 전
이상해
제 마음속에...귀여움 원탑...박지민...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
찌몬입니다! 뭔데 호석이 이리 커엽죠...홉맘이라그런가 싸자ㅇ님 손 붇들고 있는데 떨려서 써장님 손이 같이 떨린다니..(상상)(코피뽱)(쥬금)오늘도 너무 잘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우리 찌몬님 홉맘이시구나...저 호석이 글에서 많이 울려요 엉엉 죄송해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02.171
침치미왔는데워!!
8년 전
비회원227.176
으어ㅓㅓ어엉워어어ㅓㅓ거친 사장님의 손길과 불안한지민이, 그리고 그걸 재미지게 지켜보는 방탄이들ㅋㅋㅋㅋ근데 ㅜㅠㅠㅠㅠㅠ왠 이상한 사람들이 날계란 던져ㅠㅠㅠㅜ왜!!!!소듕한 우리 사장님한테 왜!!!!그와중에 왜 걸크러쉬 쩔고 난리세요 사장님ㅠㅠㅜㅜㅠㅠ화온스..울지마로라ㅠㅠㅠㅠ석진아ㅠㅠㅠㅠ ..근데 왠지 석진이와의 럽라..?냄새가 난다 냄새가..!!(킁킁)그래도 좋아여..ㅎㅎ사장님 왜 남자보다 멋지고 난리..난 남자가 좋은데(입틀막)
ㅎ군주위의 사장님ㅋㅋㅋㅋㅋ저 싸이퍼2 남준이 파트가 생각나요ㅋㅋㅋㅋ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위에 타는 놈ㅋㅋㅋ자켓촬영ㅋㅋㅋㅋ꾸기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다진짜ㅠㅠㅠㅠㅜㅜ어어어어ㅓ우우어어ㅓ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우리 침치미 되게 빨리 왔는데 비회원댓글이라 너무 늦게 떠요ㅠㅠㅠㅠ그래서 내가 너무 늦게 확인하고ㅠㅠㅠㅠㅠ답댓도 너무 늦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ㅠㅠㅠㅠㅠㅠ화온스 그날은 석진이도 울고 저도 울었죠 하하하 저가 더 오열했어요...ㅋㅋㅋㅋㅋ괜찮아요 가끔 뭐 여자도 좋을수도 있고 뭐 그렇죠 뭐...ㅋㅋㅋㅋㅋ사실 갑자기 막 저 제목이 쓰고 싶어가지고 에피를 저 제목에 맞춰서 만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사장님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걸크러쉬 탕탕! 정국이도 귀엽고 석진이도 귀엽고 남준이 윤기 호석이 지민이 태형이 7명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숲]으로 신청할게요! 항상 잘 보고있어요!
8년 전
이상해
귀여움에 몸서리치시고 있는 숲님...ㅋㅋㅋㅋㅋㅋ쓰면서도 귀여웠다구요...쉼호흡 후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
헹구리에요! 석진이 울고 안겨 있는 모습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 윽... 정국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엉엉...
8년 전
이상해
귀엽죠...저 애들 울리는거 좋아...변태 아니구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7
천랑이에요! 저 지금은 못 읽구ㅠㅠㅠㅠㅠㅠ 이따가 다시 와서 정독할게여! (총총총)
8년 전
독자14
(싸늘) 울 사장님한테 날계란 던진 (팬이라고 부르고 싶지도 않은) 팬 나와 어딜 감히 우리 사장님께! 우리 신성하고 아름다우신 사장님께!!!!
글 읽으면서 이렇게 탄소 언급 많이하는건 처음ㅋ 걸크러쉬 (탕탕)
그리고 작가님 나 러브라인 모르겠어요 8ㅅ8 아니 뭐가 숨겨져 있는지 모르겠어ㅠㅠㅠ
근데 확실히 알겠는건 지민이 아무것도 모르고 사장님이 말한거니까 좋은게 좋은거야 이 마인드랑
세상 혼자 씹어드시는 울 군주님께서 사장님한테는 찍소리도 못한다는 거랑
동갑인데도 누나미 폴폴 풍기는 울 사장님께 안겨 우는 맏형이나
다 발림 포인트라는거.... 그래서 작가님 사랑한다구요♡

그리구, 쉬는 날 얼마 안남았죠 (울상) 작가님 많이 많이 놀아두세요! 제 몫까지 많이 많이!

8년 전
이상해
천랑님...(입틀막) 이게...이런...감동적인 댓글 뭐죠? 저 이런거 좋아하시는거 알고 이렇게 정성스럽게 댓글을쓰셨나...? 러브라인 그 딴거 몰라도 돼요ㅠㅠㅠㅠㅠ다 필요없어!!!! 끄응 사실 이번 편에 알게 모르게 드러내고 싶었는데 다들 모르시는 눈치라 기뻐요...ㅇㅅㅇ...ㅋㅋㅋㅋㅋ농담이구 많이 놀고 글 많이 써둘거에요! 개학하고도 올려야지 후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6
에...? 모르는걸 기대하셨던거에여? 뭐에요.... 나 막 작가님 맘 알아차리고 이거구나! 라고 얘기해서 놀래켜 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꽁꽁 숨겨놓기 있어요....? 러브라인 이 그딴거라니...! ..는 이 글에서는 인정! 진짜 사장님 혼자서 다 해먹기 땜시.... 러브라인 개나 주라고 그래여!!!!!!!!!
개학하고 나서 올리는거 많이 힘들텐데 ㅠㅠㅠ 써주신다고 해서 저도 고마워요 ♡ 많이 쉬어둬요! 힘들어지잖아요 ㅠ 며칠 안남았는데 불태워 보자구요!!!!
그리고 댓은 최대한 길게길게 쓸거니까 적응해요! ㅎㅎ

8년 전
이상해
에이 모르는걸 기대했던건 아니구 그냥 혼선이 생기길 바랬어요ㅋㅋㅋㅋ독자님들이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고...싶었달까...?ㅋㅋㅋㅋㅋ변태같다 개학 진짜 얼마 안 남아서 두려워요ㅠㅠㅠ진짜 그 때까지 불 태울게요 댓글 긴 거 저 진짜 좋아해요♡ 그러니까 괜찮아♡ 답글 다는것도 너무 재밌구요ㅋㅋㅋ고마워요
8년 전
독자28
이상해에게
(나... 방금 답글 쓰던거 날라갔어여... 완전 길게 썼는데....)
갈팡질팡이라니! 작가님 그게 무슨 소리에요! 빨리 알려줘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 막 지민이랑 윤기랑 석진이랑 같이나오니까 감을 못잡겠어요... 한명 나오면 아, 얘구나! 이렇게 어렴풋이 짐작이라도 할텐데 말이죠 8ㅅ8 그래서 저는 투표 1위였던 윤기에게 살포시 걸어봅니당
답글 달아주시는 작가님들은 the love... 사담하는거 진짜 좋아해서 댓글만 쓰면 주체를 못해요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불 태우신다고 해서 몸 혹사시키지 마시구! 무리하지 말아여 학교가는거 적응도 해야되니까 지금부터라도 일찍 일어나시구! 안그러면 진짜 힘들어요ㅠㅠㅠㅠ 건강 꼭 챙기세요! 요즘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ㅠㅠㅠ

8년 전
이상해
28에게
아아아아 완전 길게 쓴거 날아가면 진짜 돌아버릴만큼 화나는데...억울하고...어...그렇죠? ㅋㅋㅋㅋㅋ그 셋중에 아닐수도 있구, 맞을수도...있고? ㅋㅋㅋㅋㅋ꺄 계속 갈팡질팡 해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좋아♡...변태인가봐요ㅋㅋㅋㅋㅋ우리 천랑님도 혹시 민...빠...답?ㅋㅋㅋㅋㅋ일찍 일어나는거 못해...그런거 시키지 마요...모태..그런거 시루...학교 가기 시루!!!!!저도 사담 겁나 잘하죠...ㅋ...사담 이거 다른 독자분들은 싫어하실지도 몰라...자제해야겠어요ㅋㅋㅋ우리 천랑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독감 유행이래요.

8년 전
독자32
이상해에게
맞아요 맞아요! 아니 이런 한낱 댓글도 날아가면 이렇게 짜증나고 억울하고 속상한데, 글 쓰시는 작가님들 날라가시면 얼마나 속상하겠어요 ㅠㅠㅠㅠ 에세이 날려먹은 적 있어서 그런데, 진짜 한번 날여먹으면 엄청 예민해지더군요 ㅋㅋㅋㅋㅋ
민빠답 정답 ♡ 전편에서 이미 나 민빠답인거 알고 계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코난 등극!
그리고 작가야!! 학교 가야 돼!!! (의도치 않은 반모.. 어익후)
그렇군요 다른 독자님들 싫어하실수도 있으시겠구나 8ㅅ8 저도 자제할게요 ㅋㅋㅋㅋ
작가님 마음씨 진짜 고우신거 같아♡ 고마워요 사랑해요!!!

8년 전
이상해
32에게
전편에서는 윤기 투표만 한 줄 알았죠...민빠답들은 민빠답인게 왜 이렇게 티가 나죠ㅋㅋㅋㅋㅋㅋㅋ제 최애 누구게요 알아 맞춰 보세요 ㅇㅅㅇ(강요) ㅋㅋㅋㅋㅋㅋ작가...학교 가기 시루...진짜로 가기 시러요...고삼이란...아프고...아픈것...ㅋㅋㅋㅋ그리고 사담은 저만 자제할거라구요오 다른 싫어하시는 독자님들한테만 자제할거에요 천랑님한테는 안 해 뚜뚜ㅋㅋㅋ저가 마음씨 곱다는 말 제 친구들이 들으면 웃겨서 죽을지도 몰라요 저도 고맙고...사...해요♡

8년 전
독자34
이상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빠답이니까 ♡ 솔직히 숨길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하하하하ㅏ하 진짜 최애 차애 가리지 않고 좋아하려고 노력했지만.... 미안해 얘들아 (울먹) 그대신 차애는 너네들 모두야 걱정마... 작가님 최애 민윤기..! 라고 조심스레 예측할래요 ㅋㅋㅋㅋ 학교 가기 시루는 민윤기 말투에서 나온거니까! 라고 나름 추리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죠? 맞는거죠? (협박을 가미한 눈빛)
안 자제할거라니! 나 말고리 풀린 말처럼 놀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고움을 간직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작가님 착해요! 착하다고 할거에요 빼애애애애애ㅐ액 솔직히 말하면 저도 현실친구들 대하는 태도랑 넷상이랑 초..큼 갭이 있긴 합니다 ㅋㅋㅋㅋ
에이 왜그래요. 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 사랑해여!! (쩌렁쩌렁)

8년 전
이상해
34에게
당신은!!!!!!!틀렸습니다!!!!!!!!저는!!!!!!!!민빠답이!!!!!!!!!아니에요!!!!!!!!!!와 왜 이렇게 천랑님이 틀리니까 기분이 좋냐아아아 저는 마음속에만 고움이 있어요 겉으로는 전혀 드러나지 않나봐요 헤헤 학교 가기 시루는 그냥 윤기가 시루라고 해서...시루라고...했을 뿐...왜 홍시가 생각날까요...하여튼!!!제 최애는 석진이에요...김석진...결혼할겁니다 제 남자 제 남편 워더 10년뒤에 결혼할거에요 작가 망붕이라고 소문내도 좋아요...ㅋ...불쌍한 나...하지만 전 당당해요...당당...할거야...ㅋ...쩌렁쩌렁하게 말하지 마요 부끄럽다구

8년 전
독자37
이상해에게
뭐야.... 작가님 닉넴처럼 이상해... 진짜 댓글에서 이렇게 흥이 느껴지는건 또 오랜만이네여
나 틀리니까 기분 좋으세요? (삐짐) 몰라, 난 코난이 아니에여 흥
암튼 석진이셨다니 참... 예상치 못했네요 ㅎ하ㅏㅏ하ㅏ하ㅏㅏ 아무것도 힌트 안주면서 맞추라고 하다니! 너무해! 그렇게 이 문제는 나한테만 상처를 남기고, 작가님께는 흥을 남기고. 이게 뭐에여!!!! 작가님과의 텔레파시는 아쉽게도 실패인걸로... 하... 나란 독자란 참...
아, 독방에 있다보니까 두글자와 네글자가 생각나네요 하하ㅏ하ㅏ 괜찮아요 글 써주시는 작가님이니까 용서는 해 드릴게
그럼 나는 작가님이랑 울 사장님 워더 ♡
부끄러우면 더해야지 (깐족) 사!!!!!! 랑!!!!!!! 해!!!!!!!!! 요!!!!!!!!! 사랑한다구!!!!!!!!!!!!!!!!!!!!!!!!!!!!!

+나... 내 눈이 잘못된거 아니죠? 왜 스크롤 그냥 막 내렸는데... 사장님이 다친다는 글자가 보일까...? (멱살잡) 이보시오 작가양반 말좀 해주시게나!!!!!!!!!!!!

8년 전
이상해
37에게
하하하하하 천랑님 저는 되게 힌트가 많은 사람이랍니다 저가 다른 독자분들 댓글에 되게 많이 달아드렸어요 제 최애는 석진이라고...못 보시는게 당연해...그러니까 이해해요 못 맞출수도 있지 뭐 코난 그런거 안 해도 돼요 그쵸? 나만 흥났으면 됐어ㅋㅋㅋㅋㅋㅋ용서 해준다니 막 더 하고 싶고 막 그렇다ㅋㅋㅋㅋㅋㅋ그리고 사장님 다치는건 진짜 나중이구, 가끔 아플거에요 사장님ㅋㅋㅋㅋㅋ몸이 좀 약해 다 좋은데...저 오늘 한 편 더 올릴거니까 기다려요 막 삘 받아서 썼어요 ㅋㅋㅋ

8년 전
독자53
이상해에게
나 V앱 보던거 멈추고 달려왔어요 ♡ 잘했죠? 힣
저는, 다른 분들 댓글 일부러 안보는 편이에요.. 뭔가 다른 분의 개인적인 생각을 침범하는... (쿨럭) 그런 느낌? 그래서 되도록이면 안보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진짜 가끔씩 딱 보일때가 있거든요? 그럴때는 막 속으로 죄송해요 엿봐서 이러는 사람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작가님의 댓글을 볼 수 있을리가.. (쭈굴)
가끔 아플거라니! 울 사장님은 한번 아픈것도 용서 안되는데.... 뭐요? 가끔? 이게 무슨 소리에여!!!!!! (그러면서 간호하는 방탄이들 상상에 발린다고 한다 하앙)
오늘 한편 더 온다니, 나 기다리고 있었던 거 어떻게 알구♡ 사랑해요 이따가는 내가 일등해먹을거에요!!! 기다려요! 두고봐!

8년 전
이상해
53에게
어머나 꼭 그러실것까지야 없었는데...제가 태태앱 보시는걸 방해한건 아닌지 되려 걱정이 되는군요...ㅠㅠㅠㅠㅠ잘하지 않았어...내 댓글이 뭐라고!!!이런 배려심 가득한 사람같으니...그럴 수도 있구나 저는 그냥 막 스크롤 내리면서 막 읽구 막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안 봐도 돼요 진짜로 보시라고 한 말 아니여ㅋㅋㅋㅋㅋㅋㅋ가끔...뭐...당장...다음편에도...아플...건데...?...ㅋㅋㅋ봐줘요 뭐 한 번쯤 아플수도 있구 어? 사람이 그럴 수도 있...죠오...?(소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등해먹을거래ㅋㅋㅋㅋ일등해주세요 암호닉만 정리하고 바로 올릴게요!

8년 전
독자56
이상해에게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올리신줄 알고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앱 다 보고 브로맨스 보다가 왔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해 안했어여! 이미 한번보고 두번보고 세번본거라 작가님 댓글이 더 소중해♡
다음편 아파요? 핳 작가님 조심해여 내가 댓글 어떻게 쓸지 몰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있을게여♡ 아주 놑북 앞에서 달라붙어있어야겠당 ♡♡♡

8년 전
독자8
아 진짜 능력쩔어ㅠㅠㅠㅠ시집가고싶다ㅠㅠㅠ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사장님한테 어찌 시집가요ㅋㅋㅋ네덜란드 가야해...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기다려라빅히트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암호닉을 잘 지은 것 같아요. 작가님 어구어구, 진짜 방학이라 놀고 싶고 그럴텐데도 이렇게나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 날계란 맞고도 멘탈 안녕하신 사장님...걸크러쉬 탕탕...♥ ℃ ° 하아 작가님 늘 망태기에 넣어가고싶어요. 오늘도 잘 봤어요♥
8년 전
이상해
아아 기다려라빅히트님 토토 이모티콘 써서 망태기에 안 들어 갈거에요 무섭다구 토토는 싫어요 글쓰는것도...즐겁답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잘모태써여... 토토 이모티콘 안 할게햐...
8년 전
이상해
저가 토토를 정말...어...그래요 토토는 싫지만 독자님은 좋아...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아ㅜㅜ진짜 사장님 짱ㅜㅜ
8년 전
이상해
0103님도 짱ㅜㅜ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0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여..진짜 볼때마다 사장님 걸크러쉬..ㄷㄷ
8년 전
이상해
우...우는거 아니죠?ㅋㅋㅋㅋㅋ사장님 걸크러쉬에 많이들 감탄하고 가시는것...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00.81
0320입니당 그나저나 럽라 힌트가 있었다구여...?(동공허리케인)아니긍데 짐니랑 홉잌ㅋㅋㅋ넘나 커엽...머리묶어줬다고 좋아하는 짐니나 쿠키 앞에서 허세부려놓고 떨고있는 홉이나 둘다 제꺼스럽네요ㅎ잘보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동공허리케인 잠재우시고ㅋㅋㅋㅋㅋ럽라 힌트가 좀 약하긴 했죠잉ㅋㅋㅋㅋ나중에 제가 다 말씀드릴게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으아닛 뭐죠뭐죠?!?!?!?!와 나도 이런 사람 만나고싶다...이러면서 보고있었는데 러브라인 힌트가...있다구요!?!?!?!?하하...석진이..?윤기..?지민이..?뭐죠ㅠㅜㅠㅜ뜨아아아아아아ㅜㅜㅜ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모르겠죠, 진짜 모르겠죠 하하하 왜 이렇게 독자분들이 모르시는게 막 흥이 나구...변태 아니구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우리 사장님 성격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근데 사실 우리 사장님같은 성격 많지 않을까요...? 아니야 없을거야..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51.34
작가님!!!!! 저 암호닉을 신청했던거 같은데ㅠㅠ 긴가민가해서 [쟈가워]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응원해요~~♡
8년 전
이상해
긴가민가하실때는 해주시는게 좋죠 안 해주셨어요...ㅎㅎ바로 올려드릴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3
리프
와 저런 사장님의 마인드를 가진 분이 상사면 일할 맛 날 거 같아요 빅히트는 뭐하는지... (한숨) 여튼 뭔가 웃음이 지어지는 회였어요 잘 보고 갑니다 작가 님 수고했어요 조만간 또 오세요!

8년 전
이상해
저도 취직했을때 상사가 저랬으면 좋겟어요...후 빅힛은 그냥...ㅋㅋㅋㅋㅋ이틀뒤에 올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6.216
침침한내눈입니다! 럽라라... 사랑해 말한 석지닌가여ㅠㅠㅠㅠㅠ인 나탄은 알길이 없다..ㅜㅜ ㅎㅎㅎㅎ지미니 머리 쓸어넘기는게 습관이였군요.. ㅋㅋㅋㅋ사과머리하고 무대 한번 서줬음 좋겟네옄ㅋㅋㅋㅋㅋㅋ 군주위의 군주 짱이구요ㅜㅜ허어어어 잘보구갑니다! ㅎㅎ
8년 전
이상해
모르시는게 당연해요...다들...모르시는것...ㅋㅋㅋㅋ제 힌트가 약했던게 틀림이 없어요ㅋㅋㅋㅋㅋ나중에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테니 걱정마세요ㅋㅋㅋㅋ사과머리는 진짜 제 로망...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1.178
1472에요!! 항상 재밌게 보고 갑니더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1472님...하트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계란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죠 동그레님한테만 말해주는건데 사장님 크게 다칠거에요...비밀♡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댓글쓰는 분들 다 보시겠지만 비밀 꼭 지켜주셔야 해요ㅠㅠㅠㅋㅋㅋ
8년 전
독자16
미니미니에요! 헉 러브라인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석찌? 정국이? 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다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헷갈리실 만두...저가 모르게 힌트를 드렸거든요 헤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030901
러브라인...! 이라닛! 하! 설렌다 정말.. 누군지 감이 딱 오는데ㅎㅎㅎㅎㅎ러브러브한 글 올 때까지 기다릴게요

8년 전
이상해
어머 저 들키면 안되는데? 진짜 감왔어요? 안돼ㅠㅠㅠㅠ울거야ㅋㅋㅋㅋ저는 러브러브한 글 못 씁니다(단호)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9
용용이에요!!.
러브라인을 숨겨놨어요...?(동공지진) 아무리 살펴봐도 없는것 같은데ㅠㅠㅠ 혹시 석진인가..? 눈치고자인 저에게는 너무나 어려운 문제에요ㅠ ㅠㅠㅠ 그래도 이번편 여주 진짜 항상 멋이ㅛ어요ㅠㅠ

8년 전
이상해
숨겨놨어요...근데 들킨것 같기도...하구...ㅋㅋㅋㅋㅋ사장님은 항상 멋있게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76.73
오전정국입니다 !! ㅎ ㅏ 윤기도 사장님앞에서는 어쩔수 없나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우리 방탄이들 숙소에 가서 멤버들 깨우고 싶ㄷ..ㅏ 이루어 질수 없는 꿈이지만 ㅋㅁ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보고 가요 작가님 글쓰시느라 수고하시는데도 계속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 자까님 사랑해염 8ㅅ8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하...저도...숙소가서 방탄이들 깨우고 싶다...로망은 글로 쓰는거죠...제가 그 낙으로 글을 써요...ㅋㅋㅋㅋㅋ이룰 수 없어도 꿀 수 있어요 꿈은!!!그렇죠?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저도 러브♡
8년 전
독자21
비회원일 때 작가님 글 항상 읽다가 얼마 전에 가입하고 처음 댓글 남겨요ㅠㅠㅠㅠㅠ 석진이랑 진짜 넘나 잘 어울리는 것 아닙니까... 너무 설레요...... 이 글 볼 때마다 저런 여자가 되고 싶다고 항상 생각해여ㅠㅠㅠㅠ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 주세요 ♡♡♡
8년 전
이상해
와ㅠㅠㅠㅠ비회원일 때부터 읽어주셨다니 너무 감동...귀찮으셨을텐데 그쵸ㅠㅠㅠ사장님같은 여자될 수 있어요 저도...목표...로망...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121
5148
ㅋㅋㅋㅋㅋㅋ사장님 걸크러쉬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웃다가 울다가 5148님도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3.218
우동입니다! 꺄 사장님한테 제가 반하면 어쩌죠...? 걸크러쉬가 크ㅠㅠㅠㅜㅜ 그나저나 지미니 사과머리라녀...(상상) (코피팡) 아 이런 소재로 글써주신 자까님 사랑합니ㅏㅠㅠㅠㅠㅜ 매일 올껍니다ㅜㅜㅜㅠㅠ
8년 전
이상해
반하셔도 돼요...안 말려야짓!ㅋㅋㅋㅋㅋㅋ사과머리...크흡...저도 코피...ㅋㅋㅋㅋㅋ매일 오셔서 봐주세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2
역시 사장님하면 걸크러쉬인듯합니닼ㅋㅋㅋ역시 사고방식도 특이하니매력있어욬ㅋㅋㅋ그나저나 지민이 사과머리라니...ㅠㅠㅠ귀여워어엉!!!!!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이상해
사과머리 보고싶다...라는 로망을 담은 에피였습니닼ㅋㅋㅋㅋㅋ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3
콩콩이에요 러브라인이요??? 사담보고 당황했어요 제가 눈치가 없는건가요??ㅋㅋㅋㅋ 오늘도 글 너무 재미있었어요!!
8년 전
이상해
에이ㅋㅋ제가 숨겨뒀으니 그럴만두!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4
망개다입니다~~
사장님 재산은 정말 말도안되게 많은가 봅니다 저도 돈 많이 벌테니까 방탄이들 사장 시켜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팬들한테 맞겠지...일찍이 포기하고 가겠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이상해
말도 안되게 많지는 않은걸로 설정했어요ㅋㅋㅋㅋ그냥...말이 되게 많은걸로...ㅋㅋㅋ사장하세요!!!사장은 당신이야!!!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75.103
아으아어어ㅠㅠㅜㅜ 너무 좋아ㅜㅜㅜ 걸크러쉬..르ㅡ하그ㅜㅜ 글 볼때마다 방탄이들에게 설레는거보다 사장님한테 너무 설레요..ㅜㅜㅜ 아 사장님 너무 좋아ㅜㅜㅜ 암호닉 [쿙쿙] 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ㅎ 항상 글 잘읽고있습니다ㅏㅜㅜㅜ
8년 전
이상해
방탄이들한테도 설레주세욬ㅋㅋㅋㅋ사장님도 좋지만...ㅋㅋㅋㅋㅋ에잇 몰라ㅋㅋ신청해주시면 저는 좋죠...읽어줘서 고마워요 쿙쿙님♡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러브라인이라니...저는 왜 힌트를 보고도 찾지못하는걸까요ㅠㅠㅠㅠ궁금해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이상해
궁금하죠 궁금하죠ㅋㅋㅋㅋ조만간에 알려드릴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에요
오늘 뭔가 다 귀엽ㅋㅋㅋㅋㄱ큐ㅠㅠㅠㅠ사장님은 날계란을 맞고도 아이스크림조공이라니..멋져요..ㅠㅠㅠbbb그나저나 러브라인이라니....(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지...석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러브라인도 기대하고있을게용(찡긋) 오늘도 재밌게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저런 사장님있으면 저는 진짜...매일 날계란을 던질 준비가...!ㅋㅋㅋㅋㅋㅋ아이 기대하지 마시라니까요오...저는 기대에 부응해드릴수가 없다구요 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농담이라 하셨지만 저는 칭찬해드릴 거예요!! 3월 앞두고 깽판치고 놀고 싶으실텐데 늘 혜자 분량으로ㅠㅠㅠㅠ 사장님 어떻게 날계란을 맞고 저러실 수 있죠 40개의 에피소드를 본 독자로서 사장님은 가만히 계실 분이 아닌데...! 저 모습이 멋있어서 눈물이 날 것 같네요8ㅅ8 소심한 저라도 날계란 던진 사람 머리채를 잡고 짤짤 흔들었을텐데요ㅋㅋㅋㅋㅋ 러브라인은 누굴까요 두근두근...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에이 진짜 농담이었는데 저...ㅋㅋㅋ그래도 칭찬받아서 좋다 하하 놀고 싶고 글도 쓰고 싶고...다 좋아요 저는ㅋㅋㅋㅋㅋ40개ㅋㅋㅋ동안 사장님 성격 되게 더러워 보였나보다...헤헤...ㅋㅋㅋㅋㅋ슙슙님한테 던지면 당근 짤짤 흔들어야죸ㅋㅋㅋ러브라인은 곧 알려드릴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어...? 누가 훅하고 지나갔죠...? 저는 모르겠는데...? (모르는척)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저랬을것같지 않아요 요괴님...? 나 진짜 정국이 애기시절에 사진찍을 때 저랬을거야...막 이러면서 썼는데ㅋㅋㅋㅋ사장님도 계란따위 어? 아무 상관 안 쓰셔욬ㅋㅋㅋㅋ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7
홉홉이에열!
오늘은 댓글을 잘 달았죠?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크으 사장님은 매력이 넘치시네요 크으 그리고 러브라인 힌트를 넣어 놓으셨다고 하니 굳이 궁예를 한번 해보자면 흠 ㅅ..석찌니?ㅋㅋㅋㅋㅋ 뭔가 오늘은 두 사이가 멜랑꼴리한 느낌적인 느낌?!!! 뭐 아무나 되도 상관은 없지만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저도 지민이 사과머리 만들어줄수있는 손이 있고 볼 수있는 눈이 있는데 저도 보고싶다구욧! 앗 사실 방금 또 버튼을 잘못 눌러서 뒤에 다시 쓰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이리 덜렁대는 거죠8ㅅ8 우리 작가님은 쉬는 날을 신나게 즐기시면서! 먹을거도 냠냠 많이 먹고!! 그렇다고 너무 옷 얇게 입고다니시 마시고!! 이렇게 자주 글 가지고 찾아오시는것도 좋고! 넘나 사랑하고! 다음에 또 뵈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잘 다셨어요라고 하고 싶었는데 또 실수하셨구나! 그럴수도 있죠 뭐 사람은 인간미가 있어야해요! 그런 의미에서 방탄은 사람이 아니에요...완벽...해...지민이 사과머리 진짜 보고싶다구요ㅠㅠㅠㅠ진짜 내가 그 로망을 글로 썼어ㅋㅋㅋㅋㅋ얇은거 입어도 저는 괜찮을거에요...튼튼하다...겁나ㅋㅋㅋ정국이 후드집업샀어오! 내일 그거 입고 나가야지ㅋㅋㅋ(자랑) 막 사담이 늘어나네요ㅠㅠㅠㅠ홉홉님이 나한테 감동을 줘서 그래...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
꼬박꼬박 올라오는 글보고 항상 재미있게 읽어요!
뭐랄까 아까워서 천천히 읽고있는 그런 상황이 많이 보여서 저도 저보고 막 웃어요! 꼬박꼬박 잘 찾아와주시니까 너무좋아요

8년 전
이상해
어머나...진진님같이 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진짜 꼬박꼬박 오려고 노력하거든요...진짜루...아까우실 필요 전혀 없어요 그냥 가볍게 읽어주시면 제가 다음편 딱 써놓을게요 흐흐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9
작가님!! 열원소에요 ㅎㅎㅎ 으아니 오늘 에피소드에 럽라 힌트가 있다니!!!! 누굴까요!! 석찌? 융기? 정쿠기?!!!! 아ㅜㅜㅜㅜ 누구든지 좋아여ㅜㅜㅜㅜ 럽라ㅜㅜㅜㅜ 다음화도 기대되오! 기다릴께요 ㅎㅎㅎ 잘읽고가여♡
8년 전
이상해
오호잇 누구일까요?ㅋㅋㅋㅋ러브라인 이거 진짜 고민한거라구요오 다음화에서 뵈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안냐세여 작가님 침침니랍니다! 으히히히 하면서 읽다가 끝에 러...ㅂ..ㅡ...라이.ㄴ...?(동공지진) 예 다시 읽으러 올라가겠습니다! 잘읽었어요 오늘도♡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러브라인이...그렇게...안 보이나요...?(한탄)(책상을 친다) 천천히 읽어보시면 보일지도 몰라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1
작가님 단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역시걸크쩌는우리사장님.... 더큰공연장을 빌리지못해슬퍼하시다닠ㅋㅋㅋㅋㅋㅋ너무 멋지신분이에요!! 심지어 군주님위에 계시다니.... 대단하셔.. 러브라인 제가 생각하는그게 떡밥일까여...?두근두근ㅋㅋㅋㅋㅋ작가님께서 알려주시면 그때확인해볼게요!!
8년 전
이상해
진짜 빅힛...이제 체경에서 해조라...ㅋㅋㅋㅋㅋ러브라인...누구 예상하고 계실지 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저는 아듀 아듀 늦게 가르쳐 드릴거랍니다...♡ 계속 궁금해 해주세요...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입니다!-!
사장님 조공 쵝오....저런 사장님 계시면 진짜 모시고 살겠습니다ㅠㅠㅠㅠㅜㅜ...그러다 본진이 싸장님으로 바뀌는거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사짱님 걸크러쉬 조금만 적게 뿜고 다니세요ㅠㅜㅜㅜ반해죽겟잖아여ㅠㅠㅠㅠ
맞아요 지미니는 떽뛰한것도 좋지만 귀여운게 더 좋습니다. 사장님 저랑 취향이같으시네에엥~
오늘도 잘읽고 갑니당♥ 작가님 싸랑해여!!♡

8년 전
이상해
그쵸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사장님있으면 진짜 모시고 살건데ㅠㅠㅠㅠㅠㅠㅠ빅힛은 왜 그모양이야ㅠㅠㅠㅠㅠㅠ그쵸ㅠㅠㅠㅠㅠ우린 왜 불쌍한 팬인것인가...ㅋㅋㅋㅋㅋ이 글은 사장님 걸크러쉬를 위한 글이잖아요 반하시라구 쓰는 글이잖아요???ㅋㅋㅋㅋ반하세요ㅋㅋㅋㅋ사장님 취향은 제 취향...러브...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저도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독자33
마망임니다8ㅁ8 오늘도 역시 사장님의 센스와 마인드에 머리 쿵하거 감니다 걸크넘나쩌는것...☆
8년 전
이상해
마망님 머리 쿵하지 마세요ㅋㅋㅋㅋㅋ팬들 챙겨주는것은 제가 생각해도 센스...갑...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9.130
나의별이예요! ㅋㅋㅋ사장님 너무 매력있으신분ㅋㅋㅋㅋㅋㅋ좋아여
8년 전
이상해
매력을 더더욱 만들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19.158
아하 러브라인은 석찌센빠이군여!!(코난인척)
러브라인 안바랬는데!!!빼액!!!!!!빼애애ㅐ액!!!!!
하지만 이미 정해진거 즐기겠습니다!! 석진이♡사장님 행쇼해라!!!!!!!

8년 전
이상해
석진이라구요????음?????뭐지??????저 석진이라고 말한적 없는데?????코난인척 하지 마떼여!!!!!울거야!!!!!러브라인 말 안 해드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블라블라왕입니다!!!아낰ㅋㅋㅋㅋㅋ액희들...넘나 ㄱ여운것....김ㅋㅋㅋㅋ석ㅋㅋㅋㅋ진ㅋㅋ쿠ㅜㅜㅠㅠ♡ 전정국ㅋㅋㅋㅋㅋㅋ스탭들 무서웠쪄?ㅋㅋㅋㅋㅋ귀여뷰ㅠㅠㅠ
8년 전
이상해
크윽...적으면서도...귀여움을...충분히...어필하기 위해...제가...노력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하트
8년 전
독자36
헿 무밍이에요! 러브라인이라... 석진인가요..? 눈치고자는 암만 봐도 모르겠네요^^ 이래서 연애를 못 하나봐요ㅋㅋㅋㅋ 지민이 묶은머리 저도 한 번 보고 싶네요❤️
8년 전
이상해
모르시는게 당연해요ㅋㅋㅋㅋㅋㅋ저도 연애경험 몇 번 없는데 이렇게 쓰려고 노력중이잖아요...하...저도 보고 싶어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39.76
우와..달빵독쨔잇데여
완전저는이날을기다려왔습니다!!
오늘도연재해주시는
작가님 너무감사해어!!

8년 전
이상해
꺄아 오늘도 올릴건데 우리 달빵독쨔님이 봐 주시겠지 안 오시면 어떡하지 무서워라ㄷㄷㄷㄷㄷ저도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8
봄이에요!!
화온스에피소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석진이를 저렇게 안아볼 날이 올까여.... 하아...... 럽라 힌트라..... 윤기 아니면 석진이일거같은데 너무 궁금한것....!

8년 전
이상해
아이 언젠가 분명히 있을거에요 진짜루 왜냐하면 저가 안을거니까(비장)ㅋㅋㅋㅋㅋ럽라는 곧 제가 진짜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게요 하트
8년 전
독자57
저는 석진이에 한 표 걸래여!
8년 전
독자39
리자몽입니다. 역시 사장님 멋있어여!! 날계란 던지는 팬한테 맛있는 것도 사주고 멘탈까지 멋있고 난리에요ㅠㅠㅠㅠㅠ애들 엄마같기도 하고 누나같기도 하고 어떨때는 진짜 사장님 같고....이거 완전 사장님 영업글이네여 그렇다면 저는 사장님 덕후가 되겠어요!!
8년 전
이상해
제가...방탄 빙의글을 쓰고 있는건지...사장님 영업글을 쓰고 있는건지 정말 헷갈리기 시작했답니다...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덕후하시면 사장님이 좋아하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0
아뇨 작가님 충뷴히 빨리 오고계셔요ㅠㅠ 연중만 아니면 된답니다 호홓ㅎ
8년 전
이상해
곧 다가올 연중...슬프지만 그 전까지 열심히 달릴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1
우리사장님 멘탈이ㅠㅠㅠ대바기다진짜
8년 전
이상해
진짜 대바기죠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2
러브라인 혹시 꾸기인가요? (미소) 후훗 전 좋구만유
8년 전
이상해
꾸기이시길 바라고 계시는구나 헤헤헤헤헤 계속 봐주세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3
링링뿌입니다!!!너무재밋어요ㅜㅜㅜ진짜저런사장님..어디안계신가여ㅋㅋㅋ걸크쩔구염..ㅎㅎ럽라는...흠.. ㅋㅋㅋㅋ누군지모르겠따!!!오늘되잘읽고가여
8년 전
이상해
누군지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세요ㅋㅋㅋㅋ저 힌트 안 드린줄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33.27
너무재밌게 보고있어요 ㅠㅠㅠ츤츤미넘치네요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 갈께요 !!
8년 전
이상해
너무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곧 뵈어요 청보리청님
8년 전
비회원4.46
진짜 사장님 짱짱맨인 것... 군주 위에서 군림하는 사쟝님ㅜㅜㅜㅜ 조아요ㅜㅜ 암호닉 [피그렛]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이상해
짱짱맨 아니구...짱짱걸이라고 해줘여...ㅋㅋㅋㅋㅋㅋㅋ여자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그렛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4
ㅎㅎㅎㅎㅎ 오늘도역시보러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아사장님 날계란맞아도 긍정마인드로극복하고 진짜좋은게 막 사장님노릇 톡톡히하고 처음에는 무작정시작했지만 노릇제대로하는 사장님너무멋있습니다ㅠㅠ 사장님화이팅!
8년 전
이상해
그쵸...제가 진짜 처음에는 사장님 막 시작한 분으로 썼는데 점점 사장님 같이 변해가고 계시는 모습 보여드릴거에욬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4.240
굥기쿙기에여! 에피 하나하나 재밌어 재밌어! 하고 봤는데 마지막에 자까님께서 힌트를 숨겨두셨다고했는데 왜 저는 모를까요..?..(우르먹) 뭐 계속 보다보면! 알게되겠죠! 자켓사진 찍을때 방타니들ㅋㅋㅋㅋ 진짜 덜덜 떨었을거같아서 엄마미소 짓고 봤어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군주님.. 군주님 위에 군림하신다는 말이 왜이렇게 멋지죠..? 아.. 정말 사장님ㅜㅜㅠㅠㅠㅠㅠㅜㅜ 달걀 맞고도 팬들한테 간식을 사다주신다니 정말 그런사장님 어디없나요....오늘도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울먹하지 마세요ㅋㅋㅋㅋ힌트는 제가 진짜...미미하게 숨겨두었나봐요...ㅋㅋㅋㅋㅋ왜 안 보일까 여러분한테는...저한테는 진짜 잘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제가 진짜 애들 실제 모습이랑 싱크맞추려고 음, 노력하고 있다구요ㅋㅋㅋㅋㅋ그 말 멋지죠...저가 진짜 저 제목부터 짓고 에피를 완성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하트
8년 전
독자45
빙구에요 사장님 성격 진짜 맘에든다ㅜ계란을...
8년 전
이상해
빙구님 말하다 마신것 같아ㅋㅋㅋㅋㅋ계란을...아련...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크으 오늘도 사장님은 멋있네요! 화보찍는데 달달 떠는 방탄이라닠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영상으로 보고싶네요..하...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이상해
저도 실제로 영상같은거 올라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하...귀엽겠다...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6
와 대박 사장님 성격 엄청 시원하고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정주행 마치고 왔는데 엄청 재미있는ㅠㅠㅠㅠ [계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이상해
와 정주행 하고 오셨구나!!계피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다음편에서 뵈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그쵸ㅋㅋㅋ저라면 머리채를 잡았을수...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도 화이팅!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마인드 끝내주네요
8년 전
이상해
끝내주죠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9
사장님 너무 좋은거같아요ㅜㅜㅜㅜㅜ암호닉[자몽주스]로 신청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어요~
8년 전
이상해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자몽주스님 항상 하트
8년 전
비회원239.64
비키트주식입니다! 아직 비회원이라서 암호닉에 안들어가있지만 그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진짜 멋진것같아요..일단 군주 위에 있다니..대단해유
8년 전
이상해
암호닉에 넣어드릴게요! 진짜 비회원님들 댓글은 늦게 봐서 항상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0
자판기입니다! 저번화도보고 왔어요~ 이글도딱십분에 맞춰서 올리셨네욬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런거 있어요ㅋㅋㅋ 폰하다가 딱 10분까지만 하고 공부해야지 이러다가 11분되면 20분까지만 한다그러고ㅋㅋㅋㅋ 우리.. 운명인걸까요? 작가님은 제가 워더하는걸로! 사장님의 걸크러쉬는 오늘도 빵빵터지구요 츤데레미도 폭발하네요ㅠㅠ 이러다 방탄이 아니라 사장님때문에 보는 빙의글될기세에요! 완전 잘보고가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와 들켰다ㅋㅋㅋㅋㅋ저 진짜 병있다니까요...ㅋㅋㅋㅋㅋ오영병...불치병이죠...하...저 워더하시면 안돼요!!!저 석진이꺼라고!!!!안 돼!!!!ㅋㅋㅋㅋㅋㅋ영창갈것 같으니까 그만해야지ㅋㅋㅋㅋㅋㅋ방탄이들도 봐주세요오...(소심)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하트
8년 전
독자51
이야아....역시 우리 사장님이 짱이네여...
머시써...하앙 반하게써..하앙...
그나저나 러브라인....???
...어...누굴까느..? 전혀..감이 안와여ㅠㅠ엉엉
그냥 찍자면...메이비...글로스?
ㅎ쟌냔이에옇ㅎㅎㅎ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메이비...글로스...? 헤헤헤헤헤헤헤헤 모르겠어요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이 짱이야...몰라...러브라인같은거...안 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하앙...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웃기지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4
하앙♥
8년 전
독자52
가액입니다. 커플링 힌트가 벌써 나왔다는 거에 좀 당황하긴 했어요. 오늘도 일화는 넘쳐나고 이와중에 오늘도 걸크러쉬 사장님, 게다가 지민이 사과머리라는 소리에 현웃 터졌네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다음 편에서 뵐게요.
8년 전
이상해
당황...당황하셨어요? 당황하실 줄이야...당황하시라고 힌트를 드린것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화는 진짜 넘쳐나는데...제가...소재가 요즘 떨어져 가고...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가액님
8년 전
독자55
소재 달라면 얼마든지 드릴테니 나중에 소재 방을 따로 하나 만들어주세요. 시간 날 때마다 들려서 올려드릴테니.
8년 전
이상해
어머나 정말요...? 그럼 너무너무 고맙죠 저는 저 다음편 올릴거에요 그 다음에 어...소재방을 하나 만들어도 나쁘지 않겠네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8
뭘요, 항상 잘 올려줘서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핸드폰이 아파서 지금 봤네여... 오늘도 사장님의 걸크러쉬에 반합니댜... 사장님 마인드 비1킷에서 좀 배우고 그래라!!!!!!!! 작가님 글을 비킷1트로!!!!!!!!! 아 정꾸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호도기도ㅜㅜㅜㅜㅜㅜㅜㅜ석찌도ㅜㅜㅜㅜㅜㅜㅜㅜ그냥 뱅탠 다 귀여워...안귀여운 사람이 없어...아 사람이 아니라 요정님들인가...jhon yeah kong bang tan....♡ 작가님 이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여 쌀앙...합니다..♡
8년 전
독자59
[까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방금 글잡 들어와서 1편부터 보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너므 재밌어여 사장님 매력 빵빵 터지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신알신 누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0
오월이에요!!아 능력있는 사장님의 스토리는 언제나 환영입니당ㅎㅎ재밌어요
8년 전
독자61
카라멜모카에요!!!!!!!
역시 사장님ㅜㅜㅜㅜ우리사장님ㅜㅜㅜㅜㅜㅜ근데 러브라인이라뇨!!!아 박지민 넘나귀여운것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62
작가님!!!!!!! 정답!!!! 저 정답이여!!!! 정꾸요미에요....저 알거같아요 작가님이 숨겨놓은 힌트를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3월되기 전 100편.....와 작가님 쨔응>.<d 엄지 척!!!
8년 전
독자63
윤깈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사장님한테는 못당하쥬... ㅋㅋㅋㅋㅋㅋ아애들귀여워ㅜㅜㅜㅜㅜ자켓사진 눈동자도르륻ㄱㄱ도두르르규ㅜㅠ
8년 전
독자64
아 정귝이 진짜 액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윤기 성격도 발림 ㅠㅠ
8년 전
독자65
호석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한 척 했으면서 자기도 떠는 거 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66
윤기도 사장님은 못이긴데ㅠㅠㅠㅠㅠㅠ빌림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