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경찰 전체글ll조회 226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오늘은…월요일. 또 다시 학교에 왔고, 교실 문을 열었고, 내 자리에 앉았다. 어김없이 종은 쳤고! 담임선생님은 들어오셨고! 수업을 시작하려…고 하지 않고 담임선생님 뒤로 누가 들어오네요? 누군지 다들 짐작했어요? 귀염둥이 김순경님과 조오금 도키도키한 정 경위님이 들어오시네요. 반가워요!는 아니고 미안해요… 내가 맛없는 김밥 먹인 뒤로 연락한번 하지 않았어요. 예, 제가 대역 죄인입니다. 



" 자 -. 조용! 오늘은 아미 경찰서에서 학교 폭력 예방 교육을 나오셨다. "

" 한시간동안 말씀 잘 듣도록 해. "



담임 선생님의 말이 끝나자 마자 아저씨와 김순경님은 제 옷 매무새를 한번씩 정리하더니 고개를 들어 자신들의 소개를 하기 시작했다. 물론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고삼 여자애들의 마음에 불 지피는건 애교고, 저들의 자기소개가 끝나자 우린 모두 감탄+탄식이 섞인 환호성을 지르기 시작했다. 물론 나는 빼고.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경위 정호석입니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순경 김태형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여러분! "



" 헐… 경찰서에 저렇게 잘생긴 분들이 계셨어…? "


" 올… (넋나감) "


" 잘생겼어요!! "



애들의 환호성에 김순경님은 마치 물 만난 고기처럼 얼굴에 함박 웃음을 지으며 온갖 잘생긴 척은 다 하기 시작했고, 그럴 때마다 여자애들은 비명을 꺅꺅하며 질러대는데- 귀청 떨어지는 줄 알았다. 물론 김순경님이 잘생긴 귀염둥이라면 우리 정 경위님은 잘생긴… 무뚝뚝이랄까? 하지만 그런 무뚝뚝함이 더욱 매력넘치는 법이기에, 애들은 무표정에 잼 바르듯 발리겠다며 아우성댔다. 얘들아… 내 눈을 바라봐. (질투)


아저씨는 학교 다닐때 여자애들 꽤나 울릴 것 같은 외모를 소유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자애들의 열렬한 환호에 귓볼이 발그스레하게 타오르기 시작했다. 뭐야, 부끄럼타는거야 뭐야. 나한테는 술주정 부리더니 지금 부끄럼타는거야? 쳇- 더러워서 원. 나는 눈을 세모낳게 뜨고 조용히 미소를 짓고 있는 아저씨를 죽어라 노려보았고, 아저씨는 내 시선을 느끼기라도 한 것인지 교실을 한바퀴 빙- 하고 둘러보더니 이내 나와 눈이 마주쳤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안 녕 ' 



아저씨는 나와 눈이 마주친 후 함박 웃음을 지어보이더니 재빠르게 손을 올렸다 내리고는 내게 안녕이라 속삭였다. 안녕은 무슨… 안녕이죠! 아저씨는 내게 한참동안이나 시선을 고정시켰고 인상을 쓰면서 '고개 좀 돌려요!'라고 입모양으로 말했다. 그제서야 아저씨는 내게 머무르던 시선을 거두고는 아주 중요한! 베리 임폴턴트!한 임무를 수행하기 시작했다. 이름하야 ' 학교 폭력 예방 교육'.



" 자, 여러분. 학교 폭력이 무엇인지 다들 알고 있나요? "


" 네!! "


" 저 알아요!!"


" 대답할 수 있어요! 저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 학교 폭력이란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력, 감금, 협박, 약취, 모욕, 공갈, 강요… "

" 심부름 및 성폭력, 따돌림 등에 의하여 신체·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주는 행동 모두를 학교 폭력이라고 정의합니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오오… 경위님 그거 설마 외우고 다니시는거에요? "

" 대-박. 그거 어떻게 외우지? 나는 안 외워지던데? "


" …그럼 여기서 질문. "

" 학교 폭력 신고 전화는? "


" 저요!! "


" 네, 학생. "


" 119!!! "




너무나도 당연하게 119를 외치는 한 아이를 보며 우리 아저씨의 얼굴은 잠깐 멍- 해졌다. 아저씨는 손으로 X 자를 그리며 틀렸다고 답해주었고 애들은 그럼 답이 뭐냐며 수군수군거리기 시작했다. "112요!" "간첩신고는~113!" 이라며 후에도 엄청난 오답이 나왔고, 아저씨는 이마를 잠시 짚더니 고개를 들어 나에게 손가락을 겨누었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학생이 답해볼래요? "


" 예에…? "


" 알텐데? "



아저씨는 내게 손가락을 겨누며 알텐데? 라고 자신만만하게 질문을 던졌고, 순간 내 머릿 속 사이로 하나의 장면이 스쳐 지나갔다. 매우 빠르게. 부끄러울 틈도 없이. 



.

.


" 혹시 꼬맹이 너 학교에서 … 왕따야? "


" 에? 왜요? " 


" 역시 … . 여기, 전화번호 저장해 "


" 설마 … 아저씨 내 번호 따가려구우 지금 작업 거는거 …? 이거 철컹철컹인데에~? "


" ? "

" 학교 폭력 신고 번혼데…? "


" 예 …? "


.

.




" 정답 모르겠어? "


" 1… 117이요!! "


" 정답. 학교 폭력 신고 번호는 국번없이 117입니다. "

" 학생 맞췄으니까 앞으로 나와서 사탕 받아가요. "



내가 정답을 맞추자 반 아이들은 모두 나에게 "오오- 성이름~" 하며 존경의 눈빛을 발사했고, 나는 괜시리 뻘쭘해져서 교탁 앞에 서 있는 아저씨를 향해 후다닥하고 뛰어나갔다. 교탁 앞에 서니 아저씨는 바로 내 눈앞에 있었고, 옆에는 김순경님이 내게 장난스런 눈빛을 보내며 손을 흔들어보였다. 아저씨는 애들이 보이지 않게 살짝 윙크를 해보이더니 작은 목소리로 속삭였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잘했어, 꼬맹이. "


" 예에… 난 왜 시켜요! "


" 음, 김밥 맛있었어. "


" 왜 딴소리에요! "


" 사탕 무슨 맛 먹을래. "

" 딸기맛? "

" 레몬? "


" 에에… 그거 밖에 없어요? "


" 물론…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내 사랑 맛도 있고? "



아저씨는 아무렇지 않게 내 눈을 맞춰오면서 능글거림을 한 껏 발사했고, 나는 화들짝 놀라며 아저씨에게 눈빛으로 욕을 했다. 아주, 찰진 욕을. 아저씨는 그런 내 눈빛을 보더니 피식- 하고 웃으며 레몬맛 사탕의 껍질을 까더니 사탕으로 내 입술을 톡 하고 건드렸다. 



" 아- 해. "


" 으, 내가 먹을게요! "

" 보는 눈이 얼만데! "


" 쓰읍… 아 해. "

" 경찰이 학생을 사랑으로 보살핀다는데…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문제될 건 없잖아? "


















02


한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교육이 끝났음을 알리는 종이 쳐오자 호석과 태형은 교실문 밖을 나섰다. 물론…이름이에게 가벼운 눈맞춤을 하고 떠나는 걸 잊지않고. 교실 문을 열고 밖을 나서자 복도에는 3학년 남자반의 교육을 마친 윤기가 기다리고 있었고, 호석은 윤기의 어깨를 가볍게 쳐주며 " 수고했다. " 라고 말을 건넸다. 




" 다음은 어디지? "


" 다음은 2학년 5반입니다. "

" 남자반이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아오… 남자애들 막 냄새나는 거 아닙니까? "

" 나때는 진짜 냄새… 장난 아니었는데?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그건 김순경이 더러운거고. "


" 아이, 민순경 왜 이러시나? "

" 양말을 삼일에 한번씩 빠는 사람이 말이야? "


" 하하… 김순경. 해보자는 건가? "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서 윤기와 태형은 누가 더 더러운가 토론 배틀을 벌이기 시작했고, 그들의 앞을 걸어가고 있는 호석은 못 말린다는 듯이 고개를 절레절레하고 흔들었다. 조금 걷자 '2-5' 라는 팻말이 보이기 시작했고, 선생님이 아무도 있지 않은 것인지 교실 안은 매우 소란스러웠다. 물론, 세명의 경찰이 문을 열고 들어서니 쥐 죽은 듯이 고요해졌지만. 


호석과 두 순경은 교실에 들어선 후 이름이의 반과 동일하게 자기들의 소개를 간단히 한 후 학교 폭력에 대한 교육을 하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혈기가 왕성한 남자애들이라 별 흥미를 가지지 않아보여 교육을 일찍 마치고 지금은 질문 타임을 가지고 있지만. 호석의 "궁금한 게 있으면 지금 질문해도 좋다." 라는 말이 끝나자 마자 수 많은 남자애들 중에서 하나의 손이 턱-하고 올라갔는데… 그 손의 주인공은 정국이었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첫사랑 이야기 해주세요. "



정국은 호석을 향해 눈썹을 한번 능글맞게 꿈틀대며 승자의 표정을 지어보였다. 내 첫사랑은 이름인데 나이 많은 너의 첫사랑도 이름일리는 없다고 생각하니까. 그런 정국을 보며 호석은 입꼬리를 올려 미소를 지어보이더니 당당하게 말을 하기 시작했다. 



" 첫사랑은 지금 진행중.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에이, 거짓말. 그 나이 되도록 첫사랑이 이제 생긴게 말이 되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나이? "



호석의 첫사랑이 진행형이라는 대답에 정국은 기분이 나쁘다는 듯 눈썹을 한번 꿈틀거리더니 호석의 나이를 디스하였다. 물론 반 아이들은 정국과 호석을 번갈아 바라보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지만 호석은 정국을 한대 치고 싶다는 충동이 들긴 했지만 억지로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나이?"라고 되물었다. 


호석의 눈빛이 약간 사나워진 것을 느낀 태형과 윤기는 너나 할것 없이 모두 정국을 몰아세우기 시작했다. 승진은 타이밍!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팍씨, 우리 경위님 젊거든?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경위님한테 사과해라. " 


" 내가 말하고 있는데 왜 끼어드십니까? "


" … 승진은 타이밍이죠. "



정국은 저를 몰아세우더니 갑자기 지들끼리 싸우고 있는 태형과 윤기를 보며 혀를 쯧쯧찼다. 저런 부하들을 두고 있는 사람이 이름누나를 가져갈리가 없다고 확신한 정국은 호석을 향해 툭- 하고 사과를 했다. 물론 호석은 그 사과를 받아주었지만, 아무래도 보는 눈이 많아서 인지. 아무렴 그래도 얼굴에 드리워진 그늘은 쉽사리 없어지지 않았지만.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자자… 내 첫사랑 이야기는 궁금하지 않니? "

" 궁금하지? "


" 안 궁금 합니다만? "


" … "

" 들려줄게~ "




.

.


태형의 애교와 함께 남자 아이들의 수없이 쏟아지는 질문을 다 대답해주고 나니 어느새 끝을 알리는 종이 쳐 왔고, 태형과 윤기는 드디어 끝났다며 한숨을 푸욱- 하고 내쉬었다. 마찬가지로 정국의 교실안의 있는 아이들에게도 가벼운 경례를 하고 교실 밖을 나왔고, 교실 밖을 나오자마자 호석은 눈을 조용히 감더니 주먹을 불끈 쥐어보였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후… " 


" 괜찮으십니까 경위님! 이제 점심시간이라던데! "

" 맛있는 거라도 먹죠! "


" … 지금 점심시간이야? "

" 그럼 애들 다 점심 먹으러 가겠네. "


" … 경위님~

"  이름이 데리고 올까요~? "


" … 무슨. "

" 밥 먹어야지. 고등학생인데, 내가 방해할 순 없어. "

" 우리도 밥이나 먹으러 가자. "



태형과 윤기는 괜스레 호석의 눈치를 보며 맛있는 거라도 먹으러 가자며 아양을 떨었고, 호석은 그런 태형을 보며 미소를 지어주고는 학교 계단을 내려가 교문 밖을 나섰다.

물론, 밥 먹으러 급식실에 내려간 이름이에게 문자 한통 보내는 것도 잊지 않고. 



[ 점심 맛있게 먹고, 이따 밤에 보자. 기다리고 있을게.  ] - 오후 12 : 03


















03


밥 밥 밥♬ 드디어 점심시간을 알리는 종이 울렸고, 너나할것 없이 모두 급식실로 뛰어 내려갔다. 이 순간 만큼은 나도 우사인볼트, 너도 우사인 볼트에 빙의되는 순간. 급식실에 들어서 식판을 들고는 아주 기-일게 늘어서 있는 줄에 내 몸을 맡겼다. 줄과 나는 일심동체요,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아무 생각 없이 줄에 내 몸을 맡기자 줄은 금새 줄어들어 어느새 내 차례가 되었다. " 아줌마, 많이 주세요! (윙크) " 


오늘은 내가 요리사! 맛있는 불고기가 나왔다. (츄릅) 불고기는 음식계의 혁명입니다. 불고기를 향해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사하며 젓가락을 들어 한 점을 집으려는 그때…! 내 앞에 길고도 검은 그림자가 하나 드리워졌다. 고개를 들고 그림자의 주인을 바라보니 2학년 ' 박지민 '. 아, 어쩐지 오늘 운수가 좋더라니.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누나 안녕하세요. "


" 어… 어 그래. "


" 요즘 누나 못 봐서 속상했어요. "

" 내가 조금 아팠거든. "


" 아, 그렇구나… "


" 오늘 하루종일 기분 좋겠네요. "

" 좋아하는 불고기 나와서. "



박지민. 우리 학교 2학년이자 우리 학교 기피 대상 1호. 싸이코라는 소문도 있고, 스토커라는 소문도 있다. 아, 물론 후자는 내가 잘…안다. 내가 2학년이었고 내 앞에 앉아서 여유롭게 밥을 먹고 있는 이 아이가 1학년이었을때였다. 박지민은 내게 고백을 했고, 나는 그 고백을 받아주지 않았다. 마음에 안 들어서가 아닌, 그렇다고 소문이 이상해서가 아닌, 정말 누구를 만나고 싶은 마음이 하나도 없었기에 거절한거였는데… 그 후로 지켜본다거나 문자를 보낸다거나 아니면 전화를 한다거나 끈질기게 연락을 했다. 물론 내 가족 관계며 내가 좋아하는것, 싫어하는 것까지 다 알고 있었고. 그래서 전교에 소문은 널리널리 퍼져있다. 성이름이한테 스토커놈이 하나 붙었다고.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나 안 보고 싶었어요? "


" … 음, 아마도? "


" 내가 요즘 연락을 안해서 우리 관계가 뜸해진 것 같네. "


" … 어, 그건 아닌 것 같… "



" 앞으로 연락 많이 할게.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7 | 인스티즈


" 안 받으면 받을 때까지 하고. "




















경찰의 사담




저를 매우 치세요.


5일동안이나 글을 못 쓴 이유는 …


예, 제가 바로 개도 안 걸린다는 여름감기에 걸렸습니다. 


보고싶었어요, 독자님들. 




아, 지민이가 남사친으로 나올 것 같다는 궁예를 봤습니다. 


남사친… 같은 스토커에요. 예, 스토커입니다. 


독자님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하는 스토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 독방에서 제 글을 추천해주시는 … 사랑스러운 독자님들을 보았읍니다… (오열)


제가 뭐라고 !! 제 글이 뭐라고 !! ( 내 뺨을 때린다. )


이 무한한 영광을 경찰 호석이에게 돌립니다. 





사랑해요.






암호닉


Ctrl + F



꾸기우기 /뀨기 /나진 /눈꽃ss /뉴밍뉴밍 /늘품 /내호석/됴♡ㅏ / 호시기호시기해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홉이호비 / 몽마 / 연이 / 홉썸 / 풀네임이즈정국오빠 / 찌몬 / 망개지밍 / 노랑 / 자몽소다 / 홉 석 

철컹철컹 / 슈팅가드 / 호시기빵 / 청보리청 / 뿌꾸 / 골뱅 / 호두마루 / ~계란말이~ / 백발백뷔 / 음오아예 

무네큥 / 예화 / 슈러 / 호비 / 홉경위 / 하얀설탕 / 민쌤 / ●달걀말이● / 룰루랄라 / 온새미로

빛날 / 메리호시기마스 / 슙비둡비 / 룬 / 줍줍 / 윤기윤기 / 옮 / 캐뤼호석 / 꾸기 / 종구부인

사랑현 / 모란 / 호비홉 / 모찌숭아 / 채움 / 미스터 / 붕붕카 / 유루 / 피치플레이버 / 현 

핑크공주지니 / 동상 / 동동 / 참기름 / #침쁘# / 민가마니 / 꽃오징어 / 꾸메호석 / 꾸기와함께라면 / 망개

탄둥이 / 김석진사랑해요 / 달빵독쟈 / 꾸엥 / 정꾸야 / 오늘부터 저도 고3할래요


+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제일 최근글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학학하가학아ㅏ학철컹철컹이에오ㅛ!!!!!!정말운명인것같아요 아니 아까 인티들어갔는데 작가님 글 언제올라오지??라는생각을했는데 방금 알림이울려서 정말 감동이었어요!!!!!!이번편도 역시 제 심장을 마음껏 두들겨 패네요......아니 호석아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에서 저렇게 은근슬쩍 알콩달콩하게 지내면 설렐줄아나본데 맞아요 설렌수준이아니라 방금 심쿵사당했다가 살아났어요 하 사탕맛중에 내사랑맛은 어디서팔죠?호석이집?그럼 뭐 지금 당장 가야겠네요 진짜 작가님글볼때마다 호석이에 대한 제 애정이 엄청나게커진답니다 호석아싸랑해!!!!!!!!!!!!!!!오늘은 애들이 엄청 많이 나왔네요 아니근데 여주가 호석이 첫사랑이라니...이런 순정파같으니라고 저랑운명인가봐요 결혼해야겠어요 물론 작가님도사랑합니다!!!!!핱핱핱핱
7년 전
독자3
그리고 저 오늘 처음으로 첫댓이에요!!!!!!!!!!!!!!!!!!넘나기뻐라
7년 전
독자2
꺄 선댓선댓
7년 전
독자5
동동입니다! 헐 전 지민이가 저렇게 나올 줄을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 나빠서 박지밍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호석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요? 빨리 여주랑 행쇼 하라구ㅜㅜㅜ
7년 전
독자4
헐 설렘 대박 그 사탕맛 정말 궁금하네요^0^ 하하하ㅏㅏ!!!!!! 호석아 여주를 지켜줘!!!!!!
7년 전
비회원79.128
●달걀말이● 입니다! 역시 오늘도 설렘 폭탄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호석 이 나뿐남자야 ㅠㅠㅜㅜ
7년 전
독자6
정꾸야 입니다 :)
와 호석이 매 회마다 제 심장을 치네요 진짜 저런 경찰 어디 없나요ㅠㅠㅠㅠ 찾습니다ㅠㅠㅠ 설렘사로 쥭습니다 쥬금... 정국이와 호석이의 신경전 둘이서는 신경전이겠지만 저에게는 너무나도 귀엽게 보입니다ㅎ 지민이가 스토커라니 호석이에게 라이벌 한 명이 더 늘은 셈이네요 지민이 조금 위험한 캐릭터 같아요 호석이가 잘 지켜주길! 작가님 건강 조심하세요 여름 감기 엄청 힘든데 아프시면 안 됩니다(단호)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7
ㅅㄷ")
7년 전
독자8
눈꽃ss예요^ㅁ^ 우.리.호.석.이.셀.렘.사.로.날.죽.일 려.고 ㅎㅎ♡ 호석이랑 꾹이 신경전 ㅜㅠㅠㅠㅠ워후! 전 신경전이 좋더라규요 ㅎ 흥미진진 (독자) 귀여운 쟈식들 울 여주 부럽습니다. 하루만 저기에 같이 있어보자 *8ㅁ8 느끼고싶포 저 상황을!!! 음...우리 호석이한테도 또다른 라이벌? 등장인가요 스토커 박침침 경찰대학생 기대합니다 오늘도 치이고 갑니다. 보고싶엇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여주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인기가 겁나 많네요 물론 주인공은 우리 경위님이시지만요 ㅎㅎ 나이 디스했을 때 맴 아팠을 경위님...
7년 전
비회원126.162
점점 재밌어지는 것.. 자까님 사랑해요 ㅜㅅ ㅠ 감기는 좀 나아지셨나여? ㅜㅡㅜ 진짜 짜증나시겟당
오늘도 재밌게 잘 읽구가여 ♥ㅅ♥

7년 전
독자9
룬입니다!!!!!
....헐 지민이가 스토커라니!!!

7년 전
독자10
호비에요!!!
헉헉... 여주에게 집착하는 아이가 있을 줄은 몰랐네..!!! 그게 지민이라니... 지민아 난너 좋아해줄수 있어..ㅜㅜㅜㅠㅠㅠ 어휴 근데 조만간 일 생길거같은데 호석이가 구해줄지 정국이가 구해줄지 궁금하구먼요 껄껄
재미있게 읽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1
꾸엥입니다!
와 진짜 호석이ㅜㅜㅠㅠㅠㅠ 너무 설레고 귀엽고 막 꾹이랑 호석이 신경전도 넘 좋구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가 집착이라니..!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2
홉경위입니다! 오늘도 너무나 설렘 포인트가 많아서 읽을 때 심장을 부여잡았습니다 헥헥 경위님 너무 매력 넘치셔요... 여주를 향한 구애(?)가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ㅋ 호석이와 정국이 사이의 기싸움이 정말 재밌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태형이랑 윤기도 재미를 더해주는 귀여운 캐릭터들인 것 같아요! +_+ 그나저나 지민이의 등장...! 집착남이라니 무슨 일이 생길런지ㅠㅠㅠㅠ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잘 읽고 가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저희학교에선 학교폭력예방교육할때 경찰관님들이나 강사분들은 강당에있고 더흰 교실에서 수업받아서 직접 저렇게 오시는에 부럽네요.. 부럽다부러워.. 그나저나 호석이 고생좀 하겠네요ㅋㅋ 스토커에 연하남에.. 호석이의 첫사랑을 응원합니다!!
7년 전
비회원229.238
하얀설탕이에요!오늘도 정경위님은달달하네요ㅠㅜ사랑맛 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그것보다 지민이가 집착남...여주 별일없어야할텐데ㅜㅡ흐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
망개에요! 인티 들어오자마자 알림이 와있길래 확인해봤더니 작가님 글이 딱!! 설레하면서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정말 설레는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종구부인입다!!!! 와 경찰이 학교폭력예방교육으로 올수있어서 호석이릋 만나다니ㅜㅜㅜ 이얼마나 기쁜일인가ㅠㅠ 정국이 질투하고 둘이 귀엽네욬ㅋㅋㅋㅋㅋ 지민이가 스토커라니 나라면 만나고싶은사람없어도 지민이라면 받아줬을거야ㅠㅠㅠㅠ짐이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내호석
7년 전
독자16
증말 아주 능글맞아 경찰아저씨들이
7년 전
비회원135.70
[고무고무열매]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저 경찰물 되게 좋아하는데.. ♡ 글을 이제 봤어요 ㅠ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7
꾸기에요ㅜㅜㅜㅜㅜㅜㅜ진짜 오늘 기분 넘 안좋았눈데 이글보구 힐링해요ㅜㅜㅜ호석이랑 정꾸 신경전 진짜 넘 귀여워요 진짜 제가 워더해가고픈..(주위를 둘러본다)ㅎㅅㅎ..작가님 이글 항상 잘 읽구있어요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글도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18
메리호시기마스임다....
일단 지미니 너어~~~~그런 역할로 등장하면... 좋네요...ㅎㅎㅎ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얼마나 스토커일지는 몰라도 여주에게는 정호석경위님 짱짱맨이 있으니까^^..............그나저나 우리 경ㅇ위님은 왜 자꾸 멋있나요..... 여주 괜히 밥먹는 시간 방해 안하고ㅠㅠㅠㅠㅠㅠㅠ 꾸기한테치는 냉미남 수컷의 경계까지.... 크으으으으bbbb 윤기태형이 순경즈도 투닫투닥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저기로 전학갈래여.....으아아아앙

다음화에서 만나요 뿅!❤

7년 전
독자19
암호닉 [뜌]로 신청해요ㅠㅠ 우와ㅠㅠ 지미니기 스토커라니!ㅋㅋㅋㅋ 그것도 너무 무서운데요?ㅎㅎ 앞으로 더 어떻게 나올지 기대돼요!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0
탄둥이 입니다!
호석이 멋져요ㅠㅜㅠ 정국이ㅋㅋㄱㅋㅋ 호석이 경계(?)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ㅎ 그리고 지민이가 앞으로 무슨 일을 저지를 것만 같은......! 오늘도 잘 읽고 가용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1
골뱅
7년 전
독자22
지민아 네 연락이라면 0.00000001초만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가 아니라, 그래서 우리 호비는 첫사랑 현재진행형 ㅠㅠㅠ 아 넘나 설레는 거 아닙니까... 오늘도 글 재미있게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23
윤기윤기에요
와......호석이,정국이,지민이, 그냥 다설레네요....짐나...스토커라도 너라면좋아 ❤❤❤❤

7년 전
독자24
이름이....잌기가 너무 많아서 너떧해
7년 전
독자25
저 망개지밍이요!!!! 지민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지민이가 스토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데 무서울 것 같고ㅠㅠㅠㅠ사랑해 지민아ㅜㅜㅜㅜ 오늘도 호석이와 정국이는 사랑스럽고.. 하 옆에서 태형이랑 윤기도 잔망잔망.. 진짜 왜 학교에는 저런 경위님이 오시지않는 것 인가..오면 매일 덕질할 수 있는데 ㅠㅠㅠ 작가님도 아프지말아요ㅠㅠㅠㅠㅠ 친구가 여름 감기로 고생하는 걸 봐서 ㅠㅠ 약 잘 챙겨 드시고 건강 맨날 해요ㅠㅠ 다음 글까지 기다릴게요ㅠㅠ 사랑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로 암호닉 신청이욧! 크흐 너무 재밌어요! 나중에 지민이랑 호석이랑 마주치면 그것도 크으으으 기대된다ㅎㅎ
7년 전
독자26
음오아예입니다! 으아 작가님 지금은 괜찮으신거죠?ㅠㅠㅠ 여름에 감기라니... 진짜 고생하셨겠어요ㅠㅠㅠ 오늘도 우리 경위님은 사랑이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7
예화예요!!!! 옴마 우리 여주 인기 많구만 ㅋㅋㅋㅋㅋ 지민이가 저렇게 해주면 난 더 심하게 할 것 같다 지민아 난 너 따라다닐 거야 ㅣ키킼 아 여주야 부럽다 한 명만 나한테 넘겨라 자까님 지민이 자한테 넘겨주세요 키킼키ㅣ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8
풀네임이즈정국오빠
어아아아!!!!!!!!! 정국이랑 호석이랑 지미니의 싸움인가여 !?!?!?!?!?! 둑흔둑흔 아잌 셋다 좋은데 그래도 울 정 경위님이 짱이다 !!!!!!!!!!!!!!

7년 전
독자29
[쇼니] 암호닉 신청합니다! 세상에 독방에서 봤었는데 이 글을 이제야 발견하다니ㅠㅜㅠㅠ
7년 전
독자30
현이예요 엉엉 작가님 감기라뇨 ㅠㅠ 저도 여름 감기 걸려봐서 알지만 정말,, 주글 것 가튼,, ㅠㅠ 호서기가 여주를 잘 케어해주게쬬? 우리 금방 봐욤 사랑해욤
7년 전
독자31
나의 죽은을 자가님께 ㅏㄹ리자마라...
7년 전
독자32
뀨기에요! 작가님 많이 보고싶었어요ㅠㅜㅜㅜㅜㅜ(정경위 포함..ㅎㅎ) 작가님 글 읽는데 뭔ㄴ가 힐링되는느낌이네요ㅎㅎ 설레서그런가 아무튼 잘 읽다갑니댜~
7년 전
비회원15.2
채움입니다.....히익 스토커라니 빡지미니스토커라니 이미심장폭격...
7년 전
독자33
호두마루예요
헐... 박지민이 스토커라니... 뭔가....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그러지마ㅠㅠㅠㅠㅠ 그건 범죈데ㅠㅠㅠㅠㅠ 호석이가 알고 빨리 지켜줬으면 ㅎㅎ

7년 전
독자34
드디어오시네여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너무보고싶어써옇ㅎ흐ㅜㅜㅜㅜㅜㅡㅠㅜ그나저나 지민이가 갑자기등장했는데 저런 스토커라면....!!흐흐흫
7년 전
독자35
작가님 안녕하세요 사랑둥이 모란입니나 꺄르르
아까 꾸기가 호도기한테 질문했을 때, 살벌 했어요 ㅋㅋ 으앙 그래고 잘 풀리겠죠? 것보다 지민이아 스토커라니 무섭네여 ㅠㅠ

7년 전
독자36
[망개별]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영..? 진짜 호석이 여 민군주를 잇는 정호석을 고소합니다..너무귀여운아가들ㅠㅠㅠㅠㅠ하진챠정호석사람이아니다진ㅁ자공주님.. 성스러운 글 남겨주셔서 감삼다 ㅡㅠㅠ
7년 전
독자37
룰루랄라입니다!!!
감기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좀갠찮으신가여 ㅇㅅㅠ 작가님이 아프면 제맘도 아파영 흐흐 몸조심하세용 ㅠㅠㅠ
오늘도 경찰호석이는 제맘을 탕탕.....ㅇ<-<끄룩

7년 전
독자38
오늘부터 저도 고3할래요에요!!! 어....암호닉이 너무 긴것같네요... 죄송해요... 그리고 오느류ㅠㅠㅠ 악!!! 학교라뇨ㅠㅠㅠ 너무 젛아요 좋습니다ㅠㅠㅠ 정국이랑 그러는것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그리고 싸이코라니......그렇다니...(충격
7년 전
비회원 댓글
아이고 ㅠㅠㅠㅜㅜㅜ민쌤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번화진짜 너무 설렘..... ❤ 중간중간 짤들이 너무귀엽고 호서기....(쥬금..) 아 진쯔 댑악...❤乃
7년 전
독자39
슈러에요! 우리 작가님ㅠㅠㅠㅠㅠㅠ항상 감기 조심하셔야돼요! 오늘도 역시 설렜어요....❤️
7년 전
독자40
[헹구리]로 신청해요! 정국이랑 호석이 신경전하는 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학교에 저런 경찰분들 오셨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재밌게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1
사랑맛 사탕....사랑맛 사탕....사랑맛 사탕.....호석이 사랑맛 사탕......으아!!!!!!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리고 지민이가 스토커라니...!!다음이야기가 정말 기대돼요!!!!!
7년 전
독자42
줍줍이에요!지미니가....지미니가
..스토커라니...하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흐뭇)

7년 전
독자43
[방소]로 신청이요!!!!!!!!!!!!!흫 정주행 다했습니다!!! 아직도 신청받아서 다행이에요 헿ㅎㅎㅎㅎ 다음편부터 방소에요~ 하고 찾아올께요!!!
7년 전
비회원160.210
[쿠우쿠우]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44
아...ㅠ박지민이스토커라니ㅜㅜㅠ와중에애들다 미모열일ㅠㅜ태형이랑윤기왤케웃기냨ㅋㅋㅋㅋ승진은타이밍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5
모찌숭아 입니다 첫사랑! 멋지네요ㅠㅠ호석이는 역시 옳아요ㅠㅠ
7년 전
독자46
와 작가님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ㅠㅠㅜㅠ 특히 몰래 입모양으로 얘기하는 장면이요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어후야 호도가 쟈랑햠
7년 전
독자48
갸아아아아아아ㅏㅏㅏ아악 안돼 지민아 스토킹은 범죄야아아ㅏㅏㅏㅏㅏㅏㅏ!!!! 작가님....짐니가 독자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할거라는게..... 무서운 의미로는 아니겠죠...?ㅎ 뭐 그때마다 호석이나 정꾸가 지켜주겠지만 말이에요....아니면 여주가 사실 유단자라던가,,,,,ㅋㅋㅋㅋ 계속 읽어보겠습니다. 알게 되겠죠!ㅋㅋ
7년 전
독자49
호석이랑 정국이 기싸움 중에서 윤기랑 태형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지민이 두려워요...
7년 전
독자50
헉 짐니가 스토커라뇨..
7년 전
독자51
아 뭐야 정호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은 교생쌤 느낌까지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국이 견제 장난 없네여.. 무셔.. 또 새로운 인물로 지민이가 등장했네여..! 스토커라니 ㅜㅜ 살짝 섬뜩하네옄ㅋㅋㅋ
7년 전
독자52
네...찌미니라면 상관없죠ㅠㅠㅠㅠㅠㅠ아마 제가 찌미니 스토킹할지도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으아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가 싸이코라니ㅠㅠㅠㅠ 우리 천사 망개가 스토커라니ㅜㅠㅜㅠ 넘나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7년 전
독자54
오아아ㅏ.....호석이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