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여우신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여우신부 전체글ll조회 448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Oh my kook!

 

 

 

02

 

( 브금: love is you (inst) ) 

 

 

 

(이 글은 실화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천천히 연재됩니다.) 

 

동성연애에 대해 반감을 가진 분들이 보시기엔 다소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날 밤 이후로 몇일이 지난 지금까지 전정국을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 뭐, 워낙에 마주칠 일이 없기도 했고 내가 불편한 거일 수도 있겠지. 관심있는 여자가 여자친구가 있다니, 충분히 당황스러울만 하다. 이런 반응도 이젠 익숙해졌기에 딱히 그가 나에게 특별하게 기억되진 않았다. [네가 부탁한 자료 갖고 왔으니깐 과방으로 와 - 파괴몬] 아니 이 오빠는 메일로 보내지 뭘 과방으로 오라 하고 난리람. 김남준에게 자료를 얻기 위해 과방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 귀찮아 죽겠네. 문을 열고 들어가자 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손을 흔드는 김남준이 보였다. 그 옆에는 매트리스 위에 누워서 핸드폰을 하고 있는 민윤기가 보였다. 처음에 민윤기가 매트리스를 가져왔을 땐 모두 저 미친놈하고 혀를 찼지만 이제 보니 그가 천재처럼 느껴졌다. 피곤에 쩌든 대학생에게 매트리스라니, 존나 혁신이잖아.

 

그리고 김남준의 옆에는 눈이 동그래진 정호석이 보였다.

 

 

 

 

 

"어? 호석오빠 안녕하세요"


"아, 응 잘지냈지?"

 

"그럼요"

 

"스카쟌 잘어울린다"

 

 

 

 

 

 

"야, 잘어울리긴 무슨. 양아치처럼 생긴 기집애가 저거 입으니깐 더 양아치같아 임마. 넌 치마 좀 입어. 저번에 입었던 테니스스커튼가 배드민턴스커튼가 뭐시기 그거. 안그래도 센이미지 존나 세보여"

 

 

 

 

 

 망할 민윤기. 지가 뭔데 내 패션가지고 이래라 저래라야. 내 쪽은 쳐다보지도 않았으면서 양아치 어쩌구저쩌구 떠들어대고 있다. 모순적이게도, 나와 패션이 가장 겹치는 사람을 뽑자면 민윤기일 것이다. 새내기 때 스타일이 겹쳐서 여자민윤기로 불렸던 시절이 있었다. 사돈 남말 하시네. 내가 입이 비죽 튀어나오자 민윤기는 그걸 또 어떻게 봤는지 입술 집어 넣어라- 하곤 내 입을 한 대 툭 쳤다. 정호석은 내 눈치를 보며 그저 하하, 어색한 웃음을 뽑아낼 뿐이었다.

 

 빨리 자료나 줘요. 내 말에 김남준은 아, 맞다. 이러면서 자신의 가방을 뒤적거렸다. 아니 도라에몽이야? 뭘 그렇게 뒤적거려. 김남준은 한참이 지나도 가방 속에 손을 넣고 휘젓기만 할 뿐이었다. 그렇다고 김남준에게 크게 대들 순 없었다. 우린 이어폰으로 엮인 갑과 을의 관계였기 때문에. 그때 민윤기가 매트에서 일어나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아니, 저 오빠 일어나면 뭔가 불안한데. 역시 불안한 예감은 틀리지 않았다.

 

 

 

"김탄소, 아주 여자남자 안가리고 인기쟁이야"

 

"또 뭔 시비를 거시려고"

 

"시비라니, 칭찬하는 건데? 여자친구랑은 헤어졌냐?"

 

"아니거든요? 잘사귀고 있는 커플에게 헤어졌냐니"

 

"왠일이래 이번에는 오래 가겠다? 정호석 차고 사귄 애라 그런가?"

 

 

 

 

 저새끼는 눈치가 없는 거야, 일부러 저러는 거야. 정호석의 입술이 점점 시옷이 되는 걸 알지도 못하는지 계속해서 여자친구 얘기를 꺼냈다. 야, 네 여자친구 좀 데려와봐. 궁금하다. 너 같은 여자애도 좋아하고. 안돼요. 나는 김남준 쪽으로 다가가서 김남준의 손에 있는 자료를 뺏어들었다. 사실 여자친구가 생기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정도는 말하되, 왠만해서 여자친구를 사람들에게 공개하는 편은 아니였다. 물론 나는 자랑하고픈 마음이 굴뚝같지만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곤란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자면 걔가 레즈라고 소문이 난다던가. 워낙에 참견하는 애들이 많아서 조심스러운 편이다. 물론 김남준이나 김태형, 박지민, 민윤기 이 넷은 입이 워낙에 무거운 걸 알기에 별로 숨기지 않는 편이었다. 여자친구를 소개해준 적도 많았고.

 

 

 

 

"그 신입생은 연락하냐?"

 

"누구요?"

 

"그때 그 술 같이 먹었던 남자애. 정국이랬나?"

 

 

 

 

"남자요?"

 

 

 

 

갑자기 정호석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본인도 당황했는지 다시 헛기침을 하며 자리에 조심스레 앉는 정호석이었다. 민윤기는 뭐가 그리 웃긴지 눈이 휘어접히게 웃고 있었다. 저기, 입동굴 좀 닫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차마 입밖으로 내진 못하고 속으로 삼켰다. 그 날 이후로 만난 적도 없어요. 내가 민윤기를 살짝 째려보며 말했다. 에이, 재미없어. 민윤기는 다시 매트리스 위로 자신의 몸을 던졌다. 제발 영원히 잠들었으면. 야, 김탄소 뭐라고 했냐? 아, 들렸어요? 속으로만 말한다는 게 그만. 젠장. 귀는 드럽게 밝네. 입을 비죽이며 민윤기의 동그란 뒷통수를 째려봤다.

 

 

 

 

"탄소야 신입생이 너 좋아한대?"

 

"아뇨, 그냥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봤었어요"

 

"그래서?"

 

 

 

 

정호석이 꼬치꼬치 캐묻기 시작했다. 점점 곤란해지기 시작할 때 즈음 벌컥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문이 열렸다. 누군진 모르겠지만 존나게 감사해요. 이 상황에서 구제해주시다니. 여어- 김탄소 여깄었네? 형들 안녕하세요! 구식적인 인사와 함께 김태형이 안으로 들어왔다. 그 옆에는 망개같은 미소로 손을 흔드는 박망개, 아니 박지민도 보였다. 그래 니들이 내 구원자다. 정호석도 관심이 이 둘에게 쏠렸는지 나에게 쏟아대던 질문을 멈췄다. 그런데, 니들 뒤에 보이는 저 익숙한 얼굴은 뭐냐. 박지민과 김태형 뒤로 검은 비니를 쓴 전정국이 보였다. 당사자 왔네. 김남준은 이마를 짚으며 말했다.

 

시발, 구원자 취소다 새끼야.

 

 

 

 

"형들~ 제가 잘생긴 새내기 건져왔어요~"

 

"안녕하세요. 16학번 전정국입니다"

 

"어, 오랜만이다" 

 

 

 

 

 

전정국은 인사를 받아준 김남준에게 가볍게 목례를 한 뒤 문을 닫고 안으로 들어왔다. 전정국? 쟤가 걔야? 라며 호들갑을 떠는 정호석과 또 뭐가 그리 재밌는지 피식거리는 민윤기를 뒤로한 채 전정국은 성큼성큼 다가와 내 앞에 섰다. 뭐야, 왜 내 앞으로 오는 건데.

 

 

 

 

 

 

 

"오랜만이에요. 탄소선배"

 

 

 

"아... 응 오랜만이다"

 

"옆에 앉아도 되죠?"

 

"어 네 맘대ㄹ"

 

 

 

"탄소 옆자린 태효이자리~ 넌 저기 박지민 옆에 앉아"

 

 

 

 

 

 태형아 오랜만에 고맙다. 전정국은 김태형의 말에 박지민 옆에 앉았고 박지민은 그런 전정국의 마음을 이해하는 듯 어깨를 두어번 토닥였다. 근데 이 숨막히는 어색함은 뭔데. 정호석은 전정국의 얼굴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었고 김남준은 눈만 데굴데굴 굴려댔다. 그러니깐 김남준씨, 내가 메일로 보내달라고 했잖아요... 속으로 김남준을 원망하고 있을 때 전정국이 내 앞으로 자신의 휴대폰을 내밀었다. 선배 번호 좀 주세요. 그러자 김태형이 옆에서 귓속말로 오~ 박력있는데? 라며 깝쳐댔다. 뭐, 과후배니깐 상관없겠지. 나는 전정국의 휴대폰을 집어들어 번호를 톡톡 찍었다. 정호석의 입술이 한껏 시옷이 된 건 기분탓인가. 다시 핸드폰을 돌려주려 핸드폰을 내밀자 전정국의 얼굴이 훅하고 들어왔다.

 

아, 잘생긴 얼굴이 훅 들어오니깐 당황스럽네

 

 

 

 

 

 

 

"선배, 어디 피곤해요?"

 

"아냐 잠을 못자서 그래"

 

"많이 아픈 거 같은데?"

 

"아 괜찮다니ㄲ"

 

 

 

 

약 먹으러 가요. 쓰러질 것같애. 전정국은 내 팔을 큰 손으로 잡아채어 억지로 끌고 나갔다. 뭐지 이 당황스러운 애는. 눈이 커다래진 남정네들을 뒤로한 채 전정국에게 이끌려 질질 끌려가니 갑자기 우뚝 서는 전정국이었다.

 

 

 

 

"갑자기 끌고 나와서 미안해요"

 

"뭐야 너"

 

"둘이서 할 얘기가 있어서 일부러 그랬어요"

 

"뭔데"

 

"선배 나랑 밥 먹을래요?"

 

"뭐래 나 여자친구 있다고 했잖아"

 

"그럼 나랑 술 먹을래요?"

 

"하... 전정국"

 

"저 앞으로 더 들이대려고요. 선배한테"

 

"야"

 

"지금 별로 여자친구랑 사이 안좋은 것같던데"

 

"...그걸 네가 어떻ㄱ"

 

"아마도 곧 헤어지게 될 거에요"

 

"너 그런 막말하는 거 아니다. 나 좀 실망하려고 해"

 

"제가 뭘 좀 봤거든요"

 

 

 

 

 

 

 

"그럼 선배. 이따가 연락해요. 같이 술먹게. 아니, 아마도 연락하게 될 거에요"

 

 

 

 

아니 쟤는 뭐가 저리 당당한데. 나는 뻔뻔한 전정국의 태도에 화가 나 전정국의 말을 가뿐히 씹고 그 자리에서 벗어났다. 아 시발, 뻐큐 하나 날릴 걸. 누가 누구랑 헤어진대. 나는 입으로 계속 어이없는 소리를 내며 다시 과방으로 성큼성큼 걸어갔다. 우악스럽게 문을 열자 굉음과 함께 모든 이들의 시선이 나에게 향했다. 뭐야 벌써 갔다왔어? 입에 과자를 우물우물 거리며 물어보는 김남준을 가볍게 무시하고 김태형 옆에 털썩 앉았다. 그니깐 시발 김남준 너만 아니었으면 쟤를 만날 일도 없잖아.

 

 

 

 

"야 태태 너랑 박짐 수업 다 끝났지"

 

"남았는데 째려고 히"

 

"그러면 지금 나랑 밥먹으러 가자"

 

"쏘리 나 약속있음"

 

"개새끼 존나 배신이야. 박찜 너는? 너는 배신 안할거지?"

 

"아휴, 가자 가"

 

 

 

 

 김태형을 향해 혓바닥과 뻐큐를 가볍게 날린 뒤 박지민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과방을 나갔다. 박지민과 향한 곳은 학교 근처에 있는 닭갈비 집이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괜히 매운 게 땡겼다. 매운 걸 못먹는 박지민은 물론 물에 씻어 먹겠지만. 워낙에 배려가 넘치는 애라 항상 내 의견을 따르는 박지민이었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닭갈비를 보면서 침을 꼴깍 넘기고 있는데 박지민이 나를 빤히 바라보는 게 느껴졌다.

 

 

 

 

"누나 얼굴 닳는다"

 

"오늘은 뭔 일인데. 너 짜증나는 일 있을 때마다 매운 거 먹잖아"

 

"이시키 날 너무 잘알아"

 

"전정국이랑 뭔 일 있었어? 아님 세리?"

 

"....둘 다"

 

"술 시킬까?"

 

"아냐, 이따가 밤에 세리 만나기로 했어"

 

"그래 그럼 사이다나 먹어라"

 

 

 

 

박지민이 따라준 사이다를 홀짝이며 아까 전정국이 나에게 말했던 것을 털어놓았다. 완전 미친놈이지? 누구한테 헤어진다 뭐다 그러는데. 짜증나 안그래도 요즘 세리랑 사이 별론데. 박지민은 턱을 괸 채 아무말 없이 내 말을 들어줬다. 내가 혼자 씩씩거리자 그제서야 박지민이 입을 열었다. 그래서, 전정국은 그렇다 치고. 세리랑은 무슨 일인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좋아죽더니. 박지민의 물음에 나는 잘 읽은 벌건 닭갈비 하나를 입에 넣었다. 그때, 내 입주변에 양념이 묻었는지 박지민이 손을 뻗어 엄지손가락으로 내 볼을 문질거렸다.

 

 

 

 

"세리가 나랑 섹스하기 싫은가봐"

 

 

 

 

내 볼을 문질거리던 박지민의 손가락이 멈칫했다. 그러더니 양념을 닦은 엄지손가락을 다시 자신의 입술에 가져가 쪽-하고 빨았다. 여기 소주 세 병이요- 박지민이 지나가는 종업원을 붙잡고 말했다. 야, 나 술 안먹는다고. 내가 박지민을 째려보며 말하자 박지민은 어차피 자기 혼자 먹을 거라며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암튼, 저새끼 술 존나 세다니깐.

 

 

 

 

 

 

"그래서, 섹스가 문제야? 너 원래 그런 거 신경 안썼잖아"

 

"나 세리랑 있으면 설레고 좋거든? 세리도 나한테 잘해주고 귀엽고"

 

"그런데"

 

"근데 세리가 스킨십을 싫어해"

 

"너가 스킨십을 신경 써?"

 

"아니 예전같으면 신경 안썼지 입술을 부비던 몸을 부비던"

 

"자랑이다"

 

"아 근데 세리는 손 잡는 것도 싫대! 안는 것도 싫고 뽀뽀는 당연히 안되고! 이게 사귀는 거냐고!"

 

"손 잡는 것도 싫으면 뭐 문제있는 거 아니야? 너 설마 사귀고 진도 하나도 안나갔냐?"

 

"걔가 부담스러워하는데 어떻게 나가..."

 

 

 

 

하아. 한숨이 절로 나왔다. 박지민의 술잔에 소주를 따르고 내 사이다컵과 가볍게 쨘을 한 뒤 꿀꺽꿀꺽 사이다를 들이켰다. 사실 예전에 세리네 집에 놀러간 적이 있었다. 평소에 스킨십을 부담스러워해서 많이 조심했었는데 그날따라 술에 조금 취해서 그런지 집에 도착하자마자 세리를 부둥켜 안고 볼에 뽀뽀도 했었다. 그때마다 세리가 불편해하는 것이 느껴져서 기분이 꽁기했었다. 이건 스킨십을 불편해하는 게 아니라 그냥 나를 불편해하는 느낌이었다. 요즘 세리가 나에게 거리를 두는 느낌이 계속 들어서 섭섭했는데 이렇게 피하니 더 서러워졌었다.

 

 

 

"세리야, 너 나 진짜 좋아하는 거 맞냐"

 

"...."

 

"....대답 바로 안하네"

 

"무슨 소리야 언니! 내가 언니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스킨십 떄문에 그래? 내가 저번에도 말했잖아~ 나 스킨십 별로 안좋아한다고!"

 

"그냥 요즘 네가 나를 불편해하는 느낌이 들어서"

 

"언니! 전혀! 내가 그동안 언니 좋아서 매일 음료수 바쳤던 거 잊었어? 나 언니 많이 좋아해! 내가 이렇게 누구 좋아해보는 거 처음이라니깐?"

 

"나 정말로 좋아하면"

 

"응응 진짜 많이 좋아해"

 

"나랑 섹스할래?"

 

"...."

 

"미안. 내가 많이 불안했나봐. 나 갈게"

 

 

 

 

 

아마도 그때 세리네 집에서 나오고 집에서 폭풍 오열을 했을 것이다. 같이 자취하는 사촌오빠가 한심하다며 혀를 쯧쯧 찼지만 아랑곳 않고 술을 부어라 마셨었다. 그 이후로 서먹해졌는데 오늘 오랜만에 세리와 데이트가 잡혀서 오늘 제대로 이야기를 할 참이었다. 근데 전정국 그자식은 나랑 세리랑 사이가 안좋은지 어떻게 알았냐고. 도대체 뭘 봤다는 거야. 찝찝하게. 아무한테도 말 안했었는데. 내가 박지민에게 그동안 세리와의 일을 말하며 투덜거리자 박지민이 다시 술을 입에 털어넣었다.

 

 

 

 

"김탄소. 나 원래 네 연애에 개입 안하는 거 알지"

 

"알지. 그래서 내가 너 맘에 들어하잖아"

 

"네가 워낙에 연애에 개입하는 거 싫어하기도 했고 연애는 둘만의 일이니깐 신경 안쓰려고 했는데"

 

"근데"

 

"난 너랑 걔랑 사귀는 거 마음에 안들어"

 

"왜?"

 

"걔가 별로 마음에 안들거든. 처음부터 그랬어"

 

"내 여자친구 까지 마라"

 

"차라리 전정국이 더 나아"

 

 

 

 

 

너 이새끼, 전정국이랑 수업 몇 개 같이 듣고 좀 어울렸다고 막말하냐. 내가 박지민의 멱살을 잡고 탈탈 흔들자 박지민이 내 팔을 꽉 잡았다.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사뭇 진지해져서 나도 모르게 멱살을 잡았던 손을 떼었다. 나 장난 아니라 진심인데. 나 너한테 거짓말 안하는 거 알잖아. 박지민이 내 팔을 잡은 손에 힘을 더욱 주며 말했다. 이새끼 표정보니깐 졸라 진지한데. 이럴 땐 뭐... 내가 짜져야지. 내가 알겠다며 손 좀 놓으라고 하자 그제서야 내 손을 놓아주는 박지민이었다.

 

 

 

 

"야, 내가 옛날에 왜 너 좋아했는지 아냐"

 

"예뻐서?"

 

"뭐래 너 내스타일 아니거든. 난 귀여운 스타일 좋아해"

 

"아 그럼 왜 좋아했는데!!"

 

"존나 싸가지 없어서"

 

"뭐?? 망개떡새끼가!! 나랑 싸우자는 거냐?"

 

"존나 싸가지 없는데. 또 존나 멋있어"

 

"...."

 

"항상 솔직하고 당당한 게 멋있었다고"

 

"야... 새끼... 거 참 쑥쓰럽게"

 

"근데 지금 너 엄청 답답하다"

 

"...."

 

"예전의 너였으면 뒤에서 이런 고민도 안하고 바로 네 여자친구한테 달려가서 다 따졌을걸?"

 

"...."

 

"별로 너답지 않아"

 

 

 

 

 

나답지 않다라. 박지민과 헤어지고 집으로 가는 길에 계속 생각했다. 나는 한편으로 느끼고 있던 것이다. 세리가 날 좋아하지 않다는 것을. 그걸 마음으로 알면서도 머리로 인정하지 않아서 더 구질하게 행동했던 것 같다. 그래 그냥 오늘 다 말하고 나 안좋아한다고 하면 헤어지지 뭐, 난 연애는 쌍방이라고 줄곧 생각해왔다. 그래서 어느 한 쪽이 틀어지는 순간 항상 그 관계를 끊어왔다. 왜냐면 어차피 일방적인 연애는 한 사람을 비참하게 만들 뿐이라는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이다. 집에 도착한 후 세리와의 데이트를 위해 옷을 골랐다. 평소에 치마 입는 것을 싫어하는 나였지만 세리랑 만날 때는 치마를 입으려고 노력했다. 치마를 입을 때마다 항상 예쁘다고 좋아했으니깐. 세리와의 연애가 그래도 좀 특별했던 것은 내가 세리에게 많이 맞췄다는 것 같다. 달래주고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었다. 세리는. 나는 습관적으로 서랍에서 치마를 꺼냈다가 다시 집어넣었다.

 

 

 

 

"그래, 그냥 나답게 내 스타일대로 가자"

 

 

 

 

 내가 수많은 연애를 하면서 많은 상처도 받았지만 지치지 않았던 것은 항상 나답게 굴었기 때문이다. 흔히 연애를 하면 서로의 색이 섞여버린다. 연애를 하면 닮아간다는 말이 있지 않은가. 처음엔 서로 비슷한 색으로 맞추기 위해 이것 저것을 막 섞다가 비슷해지는 찰나에 사랑이 불타오르고 나중엔 결국 흙탕물이 되어버려 서로에게 반했던 본래의 모습을 벗어나버린다. 나는 그런 연애는 싫었다. 그래서 굳이 상대방의 색에 내 색을 맞추지 않았다. 원래 이 색의 나를 좋아했는데 내가 왜 상대방의 색에 맞춰야 해. 자신의 입맛에 맞게 변하길 원하는 애인은 그냥 이기적이고 욕심많은 애인일 뿐이다. 본래의 나를 사랑했으면서 왜 자신에게 맞추길 원하는데? 나는 다시 내가 즐겨입는 찢어진 청바지를 집어들었다.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지만 세리는 좋아하지 않았던 가죽 자켓을 걸쳐입고 밖으로 나갔다.

 

참 그동안 세리에게 많은 것을 맞춰왔구나

 

 

 

 

 

택시를 타고 약속장소에 도착할 즈음에 갑자기 주머니에서 진동이 울렸다. 발신인을 보니 세리였다.

 

 

 

 

"여보세요? 세리야 어디야?"

 

[언니! 미안해... 나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겨서 못갈 것같아... 언니 어디야?]

 

"많이 급한 일이야?"

 

[응 미안해 진짜... 오랜만에 데이튼데... 설마 지금 약속장소 도착했어?]

 

"....아냐, 나 이제 집에서 나가려던 참이었어. 늦을까봐 전화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다행이다... 아직 안나와서]

 

"무슨 일인데?"

 

[그게... 아빠가 갑자기 찾아오셔서! 급하게 저녁을 같이 먹자고 하셔서]

 

"어쩔 수 없지. 아버님이랑 맛나게 먹고! 내 걱정은 하지말고~"

 

[응! 언니 정말 미안해... 다음에 봐!]

 

 

 

 

 

 

하... 일부러 박지민이랑 술도 안먹고 왔는데. 물론 세리의 사정은 알지만 허탈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었다. 이대로 집에 들어가긴 아쉬운데. 나는 핸드폰에서 1번을 꾹 눌렀다. 아, 왜 전화를 안받아. 그때 수화기 너머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다. 야! 태태! 어디야 술 먹자. [미안, 나 지금 약속 때문에 못가] 매정하게 전화가 끊어졌다. 김태형 진짜... 친구라는 놈이... 그래 부랄친구 다 부질없다 부질없어. 나는 다시 박지민에게 전화를 걸었다.

 

 

 

"야! 박찜!"

 

[어야, 와 전화했는데]

 

"나 지금 밖인데 나올 수 있어?"

 

[세리는?]

 

"...못온대. 술이나 먹자"

 

[야, 나 지금 집에 엄마왔는데]

 

"아..."

 

[너가 나오라고 하면 가고]

 

"아냐아냐 어머니 부산에서 올라오셨는데 같이 있어야지. 알겠다!"

 

 

 

 

 

김남준이랑 민윤기에도 연락을 해봤지만 다들 뭐가 그리 바쁜지 까이기만 했다. 아니 평소에 술이라고 하면 환장하는 사람들이 왜 필요할 때만 바쁘고 난린데! 누구 없나... 연락처를 뒤적이고 있는데 익숙한 이름 석자가 눈에 띄었다. 전정국. ....얘라도 부를까. 아까 전정국이 뭘 봤다고 한 말이 계속 신경쓰이긴 했다. 술을 먹고픈 마음에 너무 컸기에 전정국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냥 받지마라.. 받지마라.. 바램과는 달리 신호음이 몇 번 가지 않아 굵은 목소리가 들렸다.

 

 

 

 

[전화했네요]

 

"어디야"

 

[선배는 어딘데요]

 

"나 여기 신촌 이디야 앞에"

 

[저 근처에 있어요. 거기로 갈게요]

 

"....응"

 

[술먹어요. 같이]

 

 

 

 

 

 전정국은 정말 근처에 있었는지 몇 분 되지도 않아 숨을 헉헉거리며 찾아왔다. 뭐야 뛰어왔어? 천천히 와도 되는데. 전정국은 숨을 거칠게 몰아쉬며 내 팔목을 잡았다. 선배가 불렀잖아요. 처음으로. 나는 전정국의 손에 이끌려 근처에 있는 술집으로 향했다. 자리에 앉자 전정국은 뭐가 그리 좋은지 싱글벙글 내 얼굴을 바라보고 있었다. 야, 술이나 먹어. 괜히 비어있는 전정국의 술잔에 술을 따랐다.

 

 

 

 

"제가 연락하게 될 거라고 했죠?"

 

"...."

 

"선배 오늘 엄청 예뻐요. 가죽자켓 잘어울려요"

 

"그치!! 내가 이거 사려고 알바를 몇탕 뛰었는ㄷ..!"

 

"....풉"

 

"...큼,큼"

 

"오늘 여자친구랑 뭔 일 있었나봐요?"

 

"맞다 너! 나랑 여자친구랑 사이 안좋은 건 어떻게 알았냐"

 

"제가 뭘 봤다고 했잖아요"

 

"아 그니깐 그게 뭔데"

 

"곧 알게 될 거에요"

 

 

 

 

 

 전정국과 굉장히 불편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술을 먹다보니 술기운 탓인지 굉장히 편했다. 서로 통하는 것도 많고 비슷한 점도 많아서 생각보다 더 잘맞았다. 어느 순간 세리와 있었던 일을 전정국에게 털어놓기 시작했다. 처음엔 마음에 안든다는 듯이 듣다가 나중에는 열심히 들어주고 공감해줬다. 아니 시발! 다 큰 성인 커플이 손잡는 것도, 뽀뽀도, 키스도, 섹스도 안하는 게 말이 돼? 책상을 내리치며 말하자 전정국이 입안에 품고 있던 술을 가볍게 뿜었다. ㅁ,뭐요? 안그래도 큰 눈이 더욱 커져있었다.

 

 

 

 

"아니, 좋아하는 사람이랑 뽀뽀하는 게 그렇게 불편해? 앙? 손잡는 것도 그렇게 싫어?"

 

"그 여자 복에 겨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면 손 잡는 것도 좋아야 하는 거 아니야? 좋아하는 사람이랑 뽀뽀하면 기분 좋아야 정상 아니냐고!"

 

 

 

 

그때 전정국이 내 손을 덥석 잡았다.

 

 

 

 

 

 

"기분 좋네요"

 

"....에?"

 

"좋아하는 사람이랑 손잡으니깐 기분 째진다고요"

 

"뭐해 손 빼ㄹ"

 

 

 

 

쪽-

 

 

 

 

"...."

 

"뽀뽀하니깐 기분 더 좋은데"

 

"...."

 

"좋아하는 사람이랑 뽀뽀하니깐"

 

"...."

 

"지구 뿌시고 싶을 정도로 기분 존나 좋다고요"

 

"...."

 

"그 여자가 비정상이네"

 

 

 

 

 

나는 전정국의 머리를 숟가락으로 가볍게 쳤다. 아! 전정국이 소리를 내며 자신의 이마를 부여잡았다. 누가 맘대로 뽀뽀하래 새꺄!! 전정국을 향해 씩씩거리자 전정국은 이마를 문질거리며 빙구같은 웃음을 날릴 뿐이었다. 처음엔 마냥 이 어린애가 들이대는 게 어이없기만 했는데 이제 보니 귀여운 구석이 있는 것 같다. 그냥 이런 짓들도 나에겐 귀여운 재롱으로 보인다. 선배, 저 어때요? 남자로서 많이 별론가? 전정국이 사뭇 진지해져선 말을 꺼냈다. 아니, 네가 별로면 이세상 남자들은 어떻게 살라고. 무심하게 대답하자 전정국의 광대가 실룩실룩 올라가는 것이 보였다.

 

 

 

 

"저 괜찮아요?"

 

"야, 너 정도면 우리 학교 여자들 다 꼬실 수 있어"

 

"왜요? 제 어떤 점이 괜찮은데요?"

 

"잘생겼잖아. 이 나라는 외모지상주의라서 잘생기면 거의 다 먹고 들어가는 거야"

 

"....그거 말곤 없어요?"

 

"뭐, 남자로서 진짜 괜찮지. 핫바ㄷ.. 아니 너 정도면 자상하고 말도 잘 통하고. 학교도 여기로 온 거 보면 머리도 좋겠지 뭐"

 

"그럼 저랑 사귈래요?"

 

"....야, 나 여자친구 있다고 했지"

 

"태형이형한테 들었어요. 누나 레즈가 아니라 성별에 신경 안쓰는 거라고. 그리고 지금 사귀자는 거 아니에요"

 

"...."

 

"그냥 내가 선배 좋아한다고 이미 알겠지만 확실히 말해두고 싶어서요"

 

"...너는 애가"

 

"좋아해요. 선배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니 네가 나를 본 지 얼마나 됐다고. 나로선 이해가 안갔다. 끽해봐야 안 지 몇개월이고 나에 대해 아는 것도 많이 없을 것이다. 도대체 내 어떤 점이 좋다는 걸까. 나는 드라마처럼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을 믿지 않는다. 첫 눈에 반하긴 개뿔. 그 사람을 알아야 진정으로 좋아하는 거지. 단순한 외모나 특별한 다른 이유로 그 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다. 내가 성별에 상관없이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도 그거고. 이런 돌직구 고백은 오랜만에 받아서인지 굉장히 당황스러웠다.

 

 

 

 

"넌 내가 왜 좋은데?"

 

"제 스타일이거든요"

 

"뭐, 외모가?"

 

"네. 외모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 선배 자체가 제 스타일이에요"

 

"그게 뭐야 날 얼마나 안다고"

 

"최소한 선배 여자친구보단 오래 알았을 걸요"

 

"...뭐?"

 

"제가 생각보다 선배를 오래 알고 있었거든요"

 

 

 

 

 

 

 

"그니깐 저는 그냥 선배 자체가 좋다고요"

 

"청바지랑 가죽자켓을 좋아하는 선배 자체요"

 

 

 

 

 

 

뭐야, 방금 얘한테 설렐 뻔 했네. 그나저나 오래 전부터 알았다니. 도대체 정체가 뭐야. 아무튼 간에 생각보다 멋진 고백이었다.

 

 

 

 

 

"그리고, 선배는 곧 헤어지게 될 거에요"

 

"뭐? 네가 무슨 자격으로 그런 말을 하는데"

 

"여자친구 지금 어디있어요?"

 

"오늘 아버님이랑 저녁 먹는다고 했어. 왜?"

 

"아버님이 생각보다 젊나봐요?"

 

"....무슨 말이야"

 

"아버님이 언제 태형이형이 됐대"

 

"....김태형?"

 

"아직도 모르겠어요?"

 

"...."

 

"지금 김태형이랑 한세리, 둘이 있다고요"

 

 

 

 

 

 

 

 

 

 

 

 

 

 

 

 

 

 

 

 

 

 

 

----

 

 

꺄아아아아앙ㅇㅇ

 

여러분 오마꾹은 오랜만이쥬?

요즘 연재 계획이 그냥 빨리 오마꾹 먼저 끝내버릴까... 하는 생각도 있어요

이래저래 애매하게 늦춰지는 것보단 더 나은가 싶기도 하구...

여우신부도 얼른 연재해야하는데

현생때매 연재가 느려지게 되어서 지금 멘붕임미다ㅠㅠ

 

 

현생새기...!

꺼져벌여...!!!!

 

암튼

여러분

 

넘 보고싶었어유ㅠ

 

 

 

 

 

암호닉 정리 기념으로

암호닉 여러분들 젠부 워더

 

 

 

 

 

 

암호닉 (가나다순)  

〈!--StartFragment-->

 

특수문자

 

#새벽세시

#침쁘#

@침침@

■■■

달걀말이

틸다

민군주

심슨

여지

옥수수수염차

 

 

숫자

 

0320

0801

0815

10041230

1122

1220

1234

1쟉하2

616

627

74

777

92X

990419

eeggg

 

 

 

가온음자리

가위바위보

강변호사

강여우

개구락지

계피사탕

고려대학교18학번

고룡

고작보내준게김밥두세줄

골드빈

골뱅

과잉정국

굥기놀이

굥기윤기

구름

금붕어

긍응이

기디

김러브

김태태

까망이

꽃님

꽃밭

꽃오징어

꾸기

꾸기꺼

꾸기밥

꾸기봄

꾸깃꾸깃

꾸꾸

꾸꾸야꾸꾸해

꾸꾹까까

꾸우까

꾸잉

꾸쮸뿌쮸

꾹꾹

꾹꾹이

꾹냥꾸가냥

꾹왁

꾹이만세

꿍디

낑깡

 

 

 

나의 그대

난나누우

내 기억 속의 빈칸

내눈이침침해

내마음의전정쿠키

냉채족발

너라는정국

너만볼래

노랑

녹차잎

누가보면

누삐

눈꽃ss

눈누난나

뉸뉴냔냐냔

늘봄

늘품

니뿡깝민

 

 

 

다름

단미

달꾸

달리기

달보드레

도손

돌고돌아서

돌파리

동상이몽

동휘

됴종이

됼됼

두동치미

두부두부

뒷방마님

듀크

딘시

딸기꾸기

딸기맛님

딸기빙수

또룩

또이

뚱이

뜡기

 

 

 

 

라슈라네

라온하제

라일락

라임슈가

랄라

랩런볼

레인보우샤벳

레티

로로

루이빅

룰루랄라

 

 

 

마망고

마쩡

망개

망개떠억

망개똥

망개침침

망무망무

매직레인

매직핸드

메리뮤

멜랑꼴리

명탐정코코

모닝쿨피스

모래

모래성

모찌새색시

모찌섹시

모찌한찌민

모카

몰랑이

몽마

몽쉘

몽자몽

무네큥

무지티

물불

므앙고

미늉기

미니꾸기

미랑아

미송

미스터

미호

민슈프림

민투구

민트

민피디

밍도

밍뿌

 

 

 

바냐냐냐

바순희

박력꾹

박여사

박지민 초커

박침침

방소

방탄이들

백열

버거킹

벨베뿌야

복숭아

복숭아츄

봄플

봉봉

봉봉

불화자

붐바스틱

붕어

뷔글뷔글

뷔밀병기

뷔요미

뷔타민V

뷩꾹

블라블라왕

블루베리

비비빅

빙그레

빛나무

빠밤

빨주노초파남보라

뽀야뽀야

뾰로롱

뿌까

삐삐걸즈

 

 

 

r랑둥이

사과꽃

사랑둥이

사랑사랑사랑

사실 맞아

사이다

산들코랄

삼월

새벽

샤랄라

세젤예세젤귀

솔랑이

솜구

수수태태

순별

슈놀

슙비둡비

슙쿵

스노우볼

실웨

썩은촉수

쎕쎕

 

 

 

ㅇㅅㅇ

아꾹

아도라

아몬드

아이스망고

안녕엔젤

안돼

압솔뤼

야끙

야하

어린이운동화

엘런

여단

여름겨울

여우별

여우비

여우영

연애학

연이

연화

열원소

예쁜이

오늘내일

오레오

오마이갓

오큑

오타

온새미로

올옵

우리사랑방탄

우유

우찌

운전

웃음망개짐니

원형

위잉위잉

유뇽뇽

유비

유은

유자

유자

유자청

윤기네설탕

윤기랑짝짝꿍

윤기자몽

윤민기

율예

융기뿡기

융기의흉기

융기태태쀼

이나라는물의나라

이연

이월십일일

이졔

인연

일일구1

입틀막

있잖아요..?

잉크펜

 

 

 

자몽석류

자몽선키스트

자몽쥬스

자몽현

쟈가워

쟌디

저장소666

전아장

전정꾹

젓가락

정꾸기냥

종구부인

지민아

지민이바보

지민이배개

지민이어디있니

진진

짜몽이

짝짝

쩌이쩌이

쩔지내

찜빵

 

 

 

차차

참기름

천하태태평

청보리청

청포도

체리마루

체셔리어

초코망개

초코생크림

초코아이스크림

추억

침치미

 

 

 

 

캐서린

커몬요

커튼

컨디션

콩콩

쿠우쿠우

쿠우쿠우

쿠쿠

쿠키

쿠키오

 

 

 

태태

태형됴♥ㅏ

텅스텐

테형이

토깽이

트리

트리플엑스

특별한너

 

 

 

파란

팝콘

포카칩

푸른달

풀네임이즈정국오빠

풀림

플럼

피글렛

 

 

 

하누월

하늘고래

하트태태하트

학생

햄버거

햄찌

허공이

헤융

헹구리

호로록

호비

호빗

호어니

호에에

홉스

화산송이

화양연화

회전초밥

흥흥

흩어지게해

히동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홀랭방ㄱ
7년 전
독자127
헐 잠시만요 저 여우비인데 지금 봤는데 김태형 세리 걔네 진짜 아니 아...ㅋ 진짜 나쁘다 아니 여기 멀쩡히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바람을 펴? 김태형은 또 뭐예요? 지가 뭔데 내 여자친구를 뺏어?ㅋ 아니 진짜로 남의 여자 뺏는 사람이나 지 여친 두고 따라가는 여자나 둘 다 똑같아요 다 같은 양아치야... 나빠... 아 또 이렇게 믿음을 깨버리는 짓을 하다니 내 여친 옳지 못한 행동을 했어 헤어지자. 제가 유일하게 멀티가 안되는게 연애인데 걔는 좀 싸맞아야겠어요... 흥 작가님 ㅅ라앟애요
7년 전
독자2
꿍디

잠시먼...예? 작가님 엥 헐?????미친??!?!
엥? ㅎㅎㄹ 엥헐 대박 아니 헐 태태 훨
미쳤다 헐ㄹ 뭐야 뭐지 뭐야 아니헐
실화야? 헐? 엥 ㅎ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정국이랑 사겨...ㅋㅋ..ㅋㅋㅋㅋㅌㅋ뭐지 아니야 태태 믿어보자. 할 헐

7년 전
독자3
망개똥 이에요!!!!!!!! 아니 이게 무슨!!!!!! 저 침대에 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났잖아요!!!!!!!!!!!! 태형이라니... 같이 있는 남자가 태형이라니!!!!!!!!! 이게 뭐하자는 시츄에이션이야 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솔랑이에요 헐헐 이게 뭔일이죠 다른남자랑 바람피고 있을거라는 예상은 했지만 태형이일줄은....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여우신부
1등! 이 아니군아....
7년 전
독자20
작가님 꿍디 임다 이게 무슨 소리 입니까!
와 헐 진짜 와 태태 유ㅏ 실화 와

7년 전
독자5

와...태형이한테 배신감 드는건 저뿐인가요?ㅠㅠ세상에 태형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룰루랄라에요!!!!!!!!!!
이게무슨일이랴????????태혀이라니...???????????아니정꾹이는 예전부터 알고있었던건가여 ㅇㅅㅇ/
떡밥이 넘처나는 이번편...☆
하앙 얼른담편 보고싶어요오오 오늘도잘읽고가용❤

7년 전
독자7
뷔밀병기 입니다!!!
아니 근데 뭐라고??????? 아니 아 미친 뭐야 뭔데 김태형..아니지.....? 분명히 여주랑 세리가 요즘 사이가 안좋으니까 태태가 만나자구 해썬걸거야 그치 태형아...? 안좋은게 아니기를 바란다 제발..근데 전정국 너무 설레....예전부터 봐왔고 자기스타일이래ㅠㅜㅜㅜㅜㅠㅜㅜ저기에 안넘어가는 여자가 있을까요?!!ㅠㅠㅜㅜ세리 나쁜냔아 넌 후회하게될걸~

7년 전
독자8

7년 전
독자9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저 읽다가 디금 소름돋았잖아요....
김태형..... 와우........ 나빴네여
우리 여주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걱정이에요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0
헐 대박...상대가 태형이...마지막에 뒷통수 맞은 기분이예요.....
7년 전
독자11
태형이는 모르긴 하지만...
7년 전
독자12
지민아입니다! 태태... 탵탵ㅌㅌ.... 놀랐네요 후하
7년 전
독자14
뾰로롱❤️입니다!설마설마 했는데 태태랑 바람이 나?!!!!그 여자애 원래 그런 의도로 접근한 거 아니야?거기다 꾸기는 왜 이렇게 상남자 같니..사람 설레게!!일단 빨리 여주가 현장을 급습하길!!!
7년 전
독자15
작가님 이렇게 끊구 어디 가십니까 총총총
어서 다음편을!!!!!!

7년 전
독자16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세리랑 태형이가 바람을 피다니..... 태형아 그러면 안돼ㅜㅠㅠㅠㅠ 제발 오해였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만약 진짜 바람이라면 여주가 둘 다 빨리 버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태태에요 핡.ㅜㅠㅠㅠㅠ댑ㄱ ㅠㅠㅠ오아우앙아ㅏ진짜 너무 재밌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ㅜㅎ완전 흥민진지뉴ㅜㅠㅜㅜ합니더 ㅠ
7년 전
독자18
돌고 돌아서입니다 작가님.......... 저 완전 순간적으로 차마 입에 담지 못하는 말을 할 뻔했어요... 저를 용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누삐에요!! 헐....태형이 지금 ....?완전 통수 지대로....저같았음 이미 친구 연 끊었을거같아요...세리는 헤어지면 그만이다만 태형이는....ㅂㄷㅂㄷ 용서할 수 없어요....
7년 전
독자21
초코망개 입니다! 아 어쩌죠 작가님 워더해도 됩니까? 아 오마꾹 에서 정국이 너무 스윗하고 젠틀하고 보는내내 설레서 심쿵사 할뻔했어요ㅠㅠ 아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정국이가 마지막으로 말했던 김태형이랑 세리랑 같이 있다는말 너무 충격적이네요 믿었던 태형이... 엉엉 너무 나쁜 사람이네요 암튼 오마꾹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작까님 담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2
까망이에요!!! 우워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진짜 금손 작가님ㅠㅠ
7년 전
독자23
돌파리에용 아니! 이게 무슨! 둘이 사귄다니요! 진짜 예상치 못한 반전이네요.. 다음화는 사이다를 드링킹할 수 있는 편이 되길...☆
7년 전
독자24
콩콩이에요. 와...진짜 이건 뭐...와...태형이 충격...왜 그런걸까요...갑자기...다음화에서는 진짜 사이다 소취...ㅠㅠㅠㅠㅠ태도 무슨 이유가 있는 거 였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5
피글렛이에요! 헐 너무 엄청난 반전인것 같아요..세상에나.. 근데 너무 흥미진진해요!
7년 전
비회원177.185
봉봉입니다!!....네?작가님 태형이랑 세리랑 같이요...?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텍스트로도 화가....ㅂㄷㅂㄷ
7년 전
독자26
헐 잠깐만...태형아 무슨 일이니ㅠㅠㅠㅠㅠㅠ 에이 설마...어헝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호비에요!!!
헐.... 태형이 통수인가... 그래도 친구인 태형이를 한번 믿어봐야지.. 세리랑 태형이랑 바람 피는거면... 여주가 세리를 너무 이해해주고 다해줘서 질려버린거니... 세리 나빴어..

7년 전
독자29
헐대박..............................오마꾹은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재밌는디요ㅠㅠㅠㅠㅠ저ㅇ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세리랑 태형이는 또 뭐야ㅠㅠㅠㅠㅠ태형아 넌그러면 안되지
7년 전
독자30
불화자입니다,, 아니 이게 무슨일이당가요......!@! 작가님 너무 궁금하게 여기서 끊어버리시면 전 일상생활 불가능... 다음화를 기다릴게오... 흑흡.. 그리고 절 워더하시겠다는 건가요? 사실 저 그렇게 쉬운 여자 아닙니다. 하지만 작가님이니까 워더하게 해드리죠 ^ㅁ^ 꺄아
7년 전
독자31
헤융이에요 헐 태형아.........니가그러면어떡해.....헐.......전후상황은 모르겠지만 지금은 태형이도 세리도 너무했어요 흐앙
7년 전
비회원70.76
여우별이에요 와우 김태형 ㅂㄷㅂㄷ
7년 전
독자32
복숭아
세상에 태형아 다른 사람이 아니라 너라니...왜그랬어...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뜌입니다 대박...ㄷㄷ 정국이가 여주를 언제부터 알았을까요! 그리고 정국이 고백 너무 멋져요ㅠㅠ 저라도 혹해서 넘어가겠다ㅠㅠ 그리고 우리 태태! 여주 여친이 세리라는걸 모르나.. 음... 어떻게 된건지는 나중에 태태한테 들어보아야겠지요ㅠㅠ 가장 나쁜 사람은 세리인걸루 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4
으응????? 김태형이랑 세리랑???? 응????
7년 전
독자35
뷩꾹이에요 와...작가님 잠ㄱ남,,,,,,와...세리가 바람피우고있을거라고 예상은 했지만...태형이라녀ㅕ,.,실화면 여주의 친구랑 여주의 여자친구랑 바람난거...?애도 있고...와 진짜 애는 충격이네요 진짜 예상못해서 깜짝놀라써여 딸ㄹ이라니...진짜 흥미진진하네요ㅠㅠㅠㅠ여주의 성격을봐서 가만히 넘어가진 않을거같은데 기대대요!여주가 어떻게 대응할지 잘보고가요!!
7년 전
여우신부
잉...? 아녀... 태태 딸 없어유... !!! 그 세리가 아빠랑 있다고 해서 비꼰 거에요!
7년 전
독자39
아!그런거군여 그래두 ㄷ행....답글감사해여!
7년 전
독자36
메리뮤입니다!! 세상에... 설마 했는데 세리랑 태형이가 같이 있다니.. 이 무슨 이게 무슨 헐... 김태형 아니 태형아 그러면 안돼... 와 세리도 태형이도 나빴어ㅠㅠㅠ 우리 여주한테 왜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정국이 갑자기 훅 들어와서 설레게 할 줄이야... 와 진짜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5.51
1234입니다! 태태야태ㅐ태야아ㅏㅏㄱ 이게 뭐니 태태야ㅠㅠ 헣 일단 한번 믿어보죠 큼큼
7년 전
독자37
헐....대박...진짜 예상해지못한 태형이의...정국이는 그와중에 멋있고...아니 근데 진짜 대박...다음화가 당장 필요한..ㄷㄷ 요 며칠 인티하면서 마이국언제 나오나 기대하고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뙇!! 진짜 신알신 온거보고 너무 좋아서 달려왔는데 내용은 더 좋네욯ㅎㅎㅎ저장소666씀
7년 전
비회원95.151
[벨베뿌야]에요 작가님!!!!!! 오마꾹 넘나 오랜망이네오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궁인 설레네요.. 그리고...세리야...태형아.......왜그랚.... 오늘도 잘 봤어요 사앙행용 작가님!!!!
7년 전
독자38
침치미입니다 태형이가....어떻게...그럴수가....히우ㅜㅜㅜㅜㅜㅜㅜㅜ세리 때릴겁니다ㅜㅜ
7년 전
독자40
내 기억 속의 빈칸입니다 일단한마디만 할게욤......태형이자식!!!!!!!!!!!!!이자식!!@!!!!쫌맞자!!!!!!!!!!!!!이노무시키 세리....그냥 정국이한테 가버령!!!!!세리가뭐가 좋다고...후..늦게 글써주셔두 좋아용 기다리겠습니당헤헿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1
짜몽이에요 와 그 여자 다른남자랑 있을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그게 태형이일줄이야ㅠㅠㅠㅠㅠㅠ태형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나저나 지민이 진지하게 얘기해주는거 너무 설레고 진짜 저런 친구있으면 좋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정국이도 진짜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므앙고입니다! 전 정구기가 일부러 세리를 꼬셔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꾸기 미안..,! 것보다 태태야 아니지?ㅠㅡㅜㅜㅜㅜㅡ오해라고 말해 ㅠㅜㅜㅡㅜㅠ
7년 전
독자43
다름 이에요!! 헐... 마지막에 뒷통수 거하게 맞은 느낌... 읽으면서 세리가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는 것 같다 하면서 내리는데 그게 태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 만약 실제로 아니 만약이라도 있어서는 안될 일이지만 정말 만약에 제 애인이 친구랑 바람났다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두지 않을거에요 태형이는 세리가 여주 애인인걸 아직 모르는거 같은데 세리야 너 진짜 그러는거 아니다
7년 전
독자44
햄찌에요 ! 뭐?! 세리이..이익..!!!!!!! 김태형 이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가 어케 나한테그럴수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흥흥입니다! 태태....뭐지...바람핀건 아닐거같은데...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화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6
쟈가워에요 헐 잠깐만 헐 이거뭐죠?!!세리 너 뭐냐?!!너 뭔데 여주 폰에 1번으로 저장된 태태랑 만나는거야..? 너 여우구나?!그치?!태태 꼬실려구 여주 이용한거지?!!!!!!태태 넌 뭐야?!!너무 혼란스러워요 작가님 이렇게 끊으시다니..정국이는 이걸 다 알고있었나보군요..설마 지민이도 눈치 채고 있었던 걸까요?!하..뭐죠 여주가 너무 불쌍해지네요 ㅠㅠ 아이고 그냥 정꾸와 행쇼해버려ㅠㅠ 정꾸는 오랫동안 여주 알고있었다던데..<<이것도 사연 궁금하네요!!ㅎㅎ 얼른..다음편이 매우 시급합니다..!!!헤헿 잘읽었어요작가님
7년 전
비회원224.194
지민이배개에오 작가님 진자 세리하고김태형하고 뭔일이야 이놈드라ㅠㅠㅠㅠ졍국이 넘 설레버리구요 오마국 느리게연재하셔두~저눈~꼭~챙겨볼람니다~ 왜냐하면 작가님이 너무 제취향을 저격했끼때문이죠
7년 전
비회원207.219
[쮸뀨]로 암호닉신청되나요....???
7년 전
독자47
0801입니다
아니 잠만요 태형이가 왜 거깄는거죠?? 태형아!! 니가 언제부터 한태형이 된거니??? 태형아!! 그럼 못써 떽! 어우 태형이랑 세리가 같이 있다니 여주한테 굉장히 충격적일거 같아요 제가 여주라면 태형이랑 세리 머리채 잡으러 갈거 같아요 어후 태형아 진짜 왜 그러니

7년 전
독자48
태형이 너이샊...읍읍!!!! 그나저나 정국이 넘나설레고요ㅠㅠㅠㅠ음성지원되서더설레고요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55.127
멜랑꼴리에요! 헐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태형이랑 바람이 났을줄이야...허허... 태형아 그러는거 아니다.. 작가님 걍 정국이랑 여주랑 사귀게해버려요!!
7년 전
비회원66.36
태태야......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 그러지마로라ㅜㅜㅜㅜ 밍워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겠죠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49
온새미로입니다ㅠㅠ태형이모야..ㅜㅜㅜ
7년 전
독자50
꾹왁
.......옴뫄? 태형이가 그런건가 세리가 그런건가... 싸그리모아서 얼굴박치기감 핳ㅎㅎㅎㅎ
그와중이 전정국 설레구여 갑자기 들이대면 큰 오예입니다

7년 전
독자51
골드빈이에여 헐 헐 할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모르는 인간이엿으면 시원하게 걷어차면 되는데 왜때문에 태태인건가오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는 친군데ㅠㅠㅠㅠㅠ이유가 있을거라 믿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이아픕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꾹꾹
안녕하세요작가님!!!!!!!!!!!저꾹꾹이예여!!!!!!!와 댜박 이번편장난아니예여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꿀잼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슙니당♡진짜 재미써요ㅠㅠㅜㅜㅠㅠㅠ근데 이게 실화라니!!!!!하ㅜㅜㅜㅜㅜㅜ다음편두 너무 보구시퍼요♡♡♡♡히힣히 항상 좋은 글 써쥬셔서 감사합니당♡♡사랑해여♡

7년 전
독자53
블루베리에요! 헐 김태형일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세상에 뭔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사겨라 짝!
7년 전
비회원80.204
여우영잉에요ㅕ!!!!!! 여우영 오마꾹 ㅠㅠㅠㅠ 오늘 갑자기 이 글이 생각나서 보고싶다고 계속 생각 중이였는데 다음 화 ㅇㄴ제 나올까 생각 중이였는데ㅠㅠㅠㅠ 오늘 이렇게 바로 나올 줄이야 그나저나 같이 ㄴ있는 남자가 태형이라니 진짜 놀랐어요 세리를 태형이랑 짐니한테 소개 아직 안시켜줬나봐요? 둘이 무슨 사이로 지금 만나고 있는 거람 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호에에] 헐...김태형이랑 있다니...이게 무슨 일이람!!!!!!!! 진짜 통수 맞은거같은 이 기분...
7년 전
독자55
777이에요!!! 김태형....?? 이게뭐람 아니 왜이랰ㅋㅋㅋㅋㅋㅋ차라리 세리가 김태형 만나려고 막 연기한거라고 해줘여...
내 쿠크 ㅜㅜㅜㅜ
여주 걸크+전정국 ㅜㅜㅜㅜㅜㅜㅜㅜ 좋아 이대로 사귀는거야!!!!
실화라니 이게 더 발리네요 주변에 여주같은 언니있으면 좋겠네요
작가님 오늘도 잘봤습니당♥♥♥

7년 전
독자56
룬입니다!!!!!!!
......김태형은 뭐시래여????!!!?!!!!!!>!>!?!?!?!?!? 이럴수가!?!?!?!?!??

7년 전
독자57
봄플입니다.. 순간 헉 싶었네요 아니 태형이라니....... 태형이가 배신을 ㅜㅜㅜ 아아아 다음편이 어서 궁굼해요..ㅠㅠ 세리는 태형이랑 만날거면서 여주는 왜 만나는건지ㅜㅠ 나빠요 정말
7년 전
독자58
헐 진짜화난다 헐 ㅋㅋㅋ 진짜 배신감 ㅂㄷㅂㄷ ㅡ우유 ㅡ
7년 전
독자59
허허허ㅓㅓ어어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세리 나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정국이 회사다
7년 전
독자60
연애학이에오 .
헐 김태형이랑 한세리랑 같이있다니요!!!!!!!! 친구랑 약속있다고 전화 끊었으면서 여주여친이랑 있다는게 말이되나요 !!!!! 그래도 뭐 그걸로인해 정꾸랑은 더욱 가까워질거 같은데 실망이다 김태형 종말로 ㅜㅜㅠㅜ 지구종말하는거처럼 ....(죄송합ㄴ....철썩)^7^
진짜 정꾸가 태형이랑 한셀 같이있다할때 정지 ... 스크롤을 내리던 나의 손과 눈에는 9.0의 동공지진이... 여우신부 천천히 와도되염 !! 언제나 기다리고있게씁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

7년 전
독자61
블라블라왕이에요! 와...이럴수가ㅏ....김태형ㅇ..................전정국 박력ㄱ........
7년 전
독자62
야하에여 헐????? 헐???? 설마 여주를 이용한건가여?? 홀???? 찾아가서 머리를!!!!! 와.........빨리 정국이랑.......ㅎㅎㅎ
7년 전
독자63
방소에요...와우....김태형이랑 세리....후......다음편에서 한바탕 속 시원하게 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64
쿠쿠입니다.. 태형이???????????!!!!!!! 바람폈을거라생각은했는데 태형이였을줄이야... 일단 태형이를 믿겠습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궁금해서 다음편 못기다리겠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3.116
[연두]로 신청합니다!
이쯤되면 김태형 최소 이?......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럴수기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ㅍ

7년 전
독자66
누가보면
대박.... 김태형 이 나쁜자식ㅠㅠㅠㅠㅠ 어떻게 친구 여친을...ㅠㅠㅠ 정국이랑 어서 알콩달콩 복수를...ㅎ

7년 전
독자67
너만볼래♡예요!!
와.. 작가님 끊는 순간...진짜 대박이시다 정말~~ 작가님~~ 여튼 김태형.. 뒷통수를 치내요 세리도 정마류나빴다 그쵸? 정국이밖에없네 정국이랑 잘 돼야겠네~~ 근데 진짜 너무했다 김태형에 세리...흑흑야주 울겠다ㅜㅜ

7년 전
독자68
종구부인입ㄴ다!!! 태형이라면 그태형이가맞나ㅛ??? 약속때문에 같이 못간다는 태형이!! 세리도 아버님이랑 저녁먹는다면서ㅠㅠㅠ 이거 친한친구와 여자친구의 바람인가요ㅠㅠㅠ 정국ㅇ랑 사겨야겠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우찌
아 오늘은 지민이에게 빠져버렸어요... 저런 남사친 있으면 소원이 없겠....눙물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0
비비빅이에요! 여주 위로해주는 지민이도 좋고 고백하는 정국이도 좋고ㅠㅜㅜㅜ태형이가 나쁜 역할이 아니기만 바라지만ㅠㅜㅜㅜ둘이 어떻게 만나고 있는거야ㅠㅜㅜㅜ
7년 전
독자71
ㅇㅅㅇ에요ㅠㅠㅠㅠㅠ 어쩐지 아까 태태 뺄때부터 수상했어ㅠㅠㅠㅠ 이 ㅠㅠㅠㅠ 쥬길모무 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 여자를 뺐다니ㅠㅠ
7년 전
독자72
민트 세상에 이게 뭔 일이야 전정국 그럼 예전부터 알았단 소리야? 김태형은 왜 세라랑같이...뭐야..
7년 전
독자73
두부두부에요
.......?!???!!???!!!!!!!!!!!아니 글읽으면서 아 바람피는구나 했는데 이게 무슨......태형이라니 태형이라니.......이런 메친 태형이는 맞아야 정신차리려나......후......여주가 태형이랑 바람피는거 알면 여주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반응이 궁금할것 같은데 뭔가 알것 같은느낌..

7년 전
비회원122.19
엘런이에요!!!!
아ㅐ러ㅏ마얼먀ㅐ;ㄷ럄ㅈ;더ㅑㄹ;@!!!!!!!!!!!!작가님!!!!!!!!!!!!!!!!!!!!!!!!!
진짜 글로 여러번 저를 죽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건 요거 나름대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흥미진진자라....후하후하......

7년 전
독자74
꾹이만세입니다!! 세상에 태형이 뭐죠?! 정국이 고백 담담하고 넘 설레요ㅠㅠㅜ 정국이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ㅠ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75
너라는정국!
헐대박대박대박 태형이랑 헐헐헐세리 왜헐헐헐..

7년 전
독자76
몰랑이입니다!!! 김태형 내 이시키 이럴줄 알앗어 엉? 너 지금 한세리랑 같이있지? 군데 내거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지? 그렇지? 뭔가 사종이 있는거지? 너 친구 배신하고그러면 안된다 서랑은 배신할수있어도 우정은 배신하면 안돼 이눔아!!
7년 전
독자77
낑깡
워...마지막에 현욕이...워후...뭐지 세리랑 태형이랑 나 이렇게 태태랑 멀에는거 싫은데...진짜 만약 둘이 짝짝꿍ㅇㅇㄴ면 겁나 지구 뿌실꺼 같은데요? 작가님 빨리 다음화 내놓으셔야할꺼에요ㅠㅜㅜㅜ이렇게 궁긎하게 해놓고 가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ㅜㅠㅜㅜㅜㅜ빨리 오마쿡 다음화를 주세요 항상 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와.....태형이 소름..... 여주 성격에 태형이랑 연 끊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8
꽃님인데오

아니 뭔?... 너너..! 김태형이 소끕 아니 ㅂㅇ친구라며!,,,,,,,,,....((여주))
여주야 빨리 걔랑 헤어지고 정국이가 넘나도 설레는데 빨리 정극이랑 짝짝꿍하자!!

7년 전
독자79
세상에...작까님.....태형이 아까 전화했을때 .....약속있따고...여주 배신감 쩔겠네요.....대박...현실이었으면 욕으로 끝나지 않을꺼 같은 이상황....정국이는 또 어떻게 알구....대박....설레는데....이거 뭐죠?
7년 전
독자80
작가님! ♡여지♡예요 ㅠㅅㅠ 김태형 진짜... 배신감 드네요 ㅠ 저도 성별없이 만나는 편이라 약간 공감돼요 물론 저에게 관심 표현한 남자는 전정굳 같진 않았지만 하하...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와 세리가 다른 사람이 생긴 것 같기는 했는데 그게 태형이라니.... 증말 너무한다아
7년 전
독자81
야끙이에요 뭐야!!!무어야야ㅑ!!!! 태형아!!!! 뭐야!!! 잠깐타임 설마 바람..? 아니지 태형아 !?!!?? 그럴리가 없어...흐어오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남자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힘내세요
7년 전
독자82
오타에여ㅠㅜㅠㅠㅠㅇ니ㅠㅠㅠㅠㅠㅠ저렇ㅎ게 저골ㄹ적ㄱ인 연하남ㅁ이 어딨어ㅠㅠㅠㅠㅠㅠ아ㅡㅠㅠㅠㅠ게상ㅇ에ㅠㅠㅠㅠㅠㅅ진ㄴ짜ㅠㅠㅠㅠㅠㅠㅠ완ㄴ전ㄴ 저돌적ㄱ이야ㅠㅠㅜㅜ하ㅠㅠㅠㅠㅠㅠㅠ넘ㅁ 좋구ㅠㅠㅜㅜ하ㅜ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김ㅁㅌ햐영ㅇ 뭐냐ㅠㅠㅠ무ㅜㄴㄴ데ㅠㅠㅠ같이 있어ㅠㅜㅠㅠㅠ하ㅠㅠㅠㅠ이게 뭐ㅓ람,,,!
7년 전
독자83
삼월입니다!세상에 세리가 김태형이랑 바람났다니 와 지금 엄청 멍해요 세상에 아 배신감 진짜 현실 욕나오네요 진짜 똑같이 돌려받아라...아 김태형 충격이 너무커서 정국이 고백도 생각못하고있었네여ㅠㅠㅠ정국이 같은 남자는 어디에서 찾나요ㅠㅜㅜ정국이는 여주를 어떻게 알고있는걸까요ㅠㅠ궁그미!!아 또 정국이는 세리 얼굴을 어떻게 알지??지나가다 봤나봐요껄껄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4
밍도에요! 들이대는 정국이는 엄청나게 좋지만 마지막 뭔가요.. 되게 어이가 없네요 ㅎ 태태가 그럴리가 없는데.. 와 진짜 사실이면 진짜 진짜 실망할 거 같아요 세리한테도 태형이한테도 아니 너무 하네요.. 진짜 정국이가 훨씬 나아요 지민이 말이 다 맞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5
망개침침이에요!! 저렇게 적극적인 정국이라니.....생각했던거보다 엄청나게 귀엽네요!!!!!! 아 근데 바람이라니ㅠㅠ 그것도 태형이랑 이라니ㅜㅜ 태형이가 어쩔수없이 만나준거겠죠...?? 세리 정말 마음에 안 드네요.. 정국이랑 잘 되겠지만 여주가 세리랑 빨리 헤어졌으면 좋겠네요ㅎㅎ 사이다랑 같이!!!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05.92
나의 그대
ㅠㅠ 여주 여친이랑 태태랑? 무슨일이 있었던거여...ㅠㅠ 아녀 오해일거여ㅠㅠ

7년 전
비회원40.55
썩은촉수에요 ??????????태형이???????????경악을금치못했다진짜이건무슨뒤통수빡때린기분와.....태형이배신자에요???????ㄹㅇ???믿기지가않아....그래..세리버리고정국이랑사겨..세리랑사겨서뭐하니..근데여주성격이생각보다더음뭐랄까개방적이고그러네요세스란말이직접적으로나와서살작당황^^...오늘도너무재밌게보고가여작가님!
7년 전
독자86
빠밤입니다 와 설마설마했는데 김태형이라구요.... 아니무작정 의심하는건아니지만 왜 아빠라고 굳이 거짓말을치죠 무엇보다 만약예상한게맞다면태형이한테실망하지않을까요ㅠ
7년 전
독자87
풀네임이즈정국오빠
아 헐.... 대박... 헐렝방구... 우리 세리가 ... 김태형이랑 있다고...?!?!?!?!?!? 전정국 내가 그걸 어떻게 믿어... !?!? 근데 그게 진짜면... 김태형 넌.. 사람도 아냐 새캬 !!!!!

7년 전
독자88
@침침@

아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훅치고들어오면 참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아주그냥 입이 귀에걸려서 내려오지를 않는군요 ㅠㅠㅠ 박지민 양념닦아주고 아무렇지않게 그걸 먹는거랑 전정국 훅훅들어오는 멘트에...!
호석이 시옷입술될때의 그 이미지랑 ㅠㅠㅠ
민윤기 는 그냥 하앙이구요 (오열)
김남준도 그냥 존재자체가 좋은데...다 좋은데..
태형아..너왜그러니....

7년 전
독자89
유은이에요 태형이랑 바람난건가.. 태형이는 세리가 여주 여친인거 알고 사귀는건지 모르고 사귀는건지... 그냥 여주는 빨리 정국이랑 사귀었으면
7년 전
독자90
테형이
제가 잘못본 거 아니죠...? 태형이랑 여주 여자친구랑...???....???.....????......????? ㅠㅁㅠ

7년 전
독자91
옮이에요 아아으아ㅏ가아기아긔아가아아으ㅏ으아아가 뒷내용 너무 궁금하다구요!!!!!!!!!!!!! 자까님 이렇게 끊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 진짜 세리랑은 헤어질거 같은데 태태랑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8ㅁ8.... 오늘도 잘 읽었습ㄴ당
7년 전
독자93
기디에요!!
헐 대박 대반전 대박...
태형이라니!!!!
세리가 애초에 태형이 조아해서
여주한테 접근한건가!!
아니 태형이가 왜 받아줬지
아 대박이네요 뭔가 있겠죠
아 기다리기 힘들어요 ㅠㅠㅠ
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당乃

7년 전
독자94
와.......진짜....설마...태태야...테태야.....아니....김태태....너므하잖아 ㅠㅠ여주야 정국이랑사겨라 ㅠㅠ핫바디에 잘생기고 공부잘하고 ㅜㅜㅜ
7년 전
비회원99.45
이월십일일이에요! 작가님 이대로 가시면 안돼요 진짜.. 저 궁금해서 잠 못 자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화 너무 궁ㅡㅁ해 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5
홀랭 태형이??? 뭔일리란 리게 ㅋㅋㅋㅋ
7년 전
독자96
혹시 그런 거라면 여주가 둘 중에 한 명 탈탈 털었으면 좋겠네요 감히 어디 여주를 상대로...!
7년 전
독자97
10041230

헤어지고 정국이랑 사겨라(짝) 사겨라(짝) 만나는 사람이 김태형일 줄은 몰랐.. 완전 깜짝 놀랐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8
햄버거입니다 세리랑..태형이랑.. 이거 진짜 엄청 뒤통수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지금뭐하는상황이람
7년 전
독자99
눈꽃ss입니다!! 뭐어어어 작가님 이게 실화라구요?!! 실 화?? 워메 대박이구려 ㅎㅎ 미쳤다...대박이야..헐...
7년 전
독자100
헐 대박대박 태형이...? 미텨써김태형!!!!!!!!!!!!어떻게이래ㅠㅠㅠㅠㅠㅠㅠ배신이야ㅠㅠㅠ리얼 퓨ㅠㅠㅠㅠㅠ진짜놀래써여ㅠㅠㅠ작가님 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7.35
모카입니다!아....설마설마했는데...,..아..태형아......ㅜㅜㅡㅜㅜㅜㅠ
7년 전
독자101
???!! 태형아?!!!!!!!!????ㅔ세리 넌 왜가로니!!!???
7년 전
독자102
몽자몽이예요 세리랑 태형이라니... 예상은 했지만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여주랑 세리랑 사귀고 있다는걸 알고서도 그러는건가요...? 괘씸...ㅂㄷㅂㄷ 지민이랑 정국이가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찜빵
와... 진짜 반전... 배신감 엄청 느껴져요...ㅋㅋㅋㅋㅋㅋㅋ 내 뒷통수 지금 안녕하니... 태형이랑 세리랑 사귀는 건가여..8ㅁ8... 오늘밤나 바람나써.. 친구따라 강남가써... 지금 댓글흐름이 매우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04
골뱅인데여,,,, 김태형,,,,? 태형이랑,,,,,,,;? 배신감 쩐다 지금.,......
7년 전
독자105
유비입니다!! 읽으면서 설마..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실이되었네요... 태형이...ㅠㅠㅠㅠ 아 그건그렇고 전정국 그냥 불도저네 뭐 저리 저돌적이야... 심쿵을 수도 없이 당했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세리 저 여자를... 부들부들 때려도 돼요? 와 진짜 너무 화나요 쟤 태형이 좋아해서 여주한체 일부러 접근한 거 아녜요? 너무하네 정말 그래서 여주랑 스킨쉽하는 것도 싫어하고 부들부들 으 진짜 화나요 하 막 김태형은 세리한테 너랑 못사귀겠다고 얘기하는 거 맞죠? 그렇다고 해주세요 태형이를 믿고 싶네요 정말... 와 진짜 태형이 믿었던 감이 다 떨어지는 기분이에요 하하하... 아 진짜 후... 여주야 정국이랑 롱런하자^^♡ 하 저는 준이랑 롱런하러 가요♡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에요! 엥...? 태형이요.....?
7년 전
독자107
[ㄴㅎㅇㄱ융기]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0.18
쿠키오입니다 헐 어떻게 태형이랑 있는 거죠 김태형은 왜 여주한테 계속 뻔뻔하게 친하게 굴었던 거죠 ㅠㅠ 박지민은 알고 있었을까......
7년 전
독자108
우리사랑방탄입니다ㅠㅠㅠㅠㅠ요즘 오마이쿡보러 인티들어와요ㅠㅠ 진짜 오마잌쿡진짜 너무 좋아ㅜㅠㅠㅠ♥♥
7년 전
독자109
ㅅr랑둥이 에여!!
오늘도 어김없이 재밋군요 ㅠㅠㅠ 세리 뭔가 태형이한테 접근하기위해서 일부러 여주랑 사귄느낌도 드네염 ㅜㅜ 나쁜기지배 정국이랑 빨리 알콩달콩 햇으몀 좋겟어요ㅜㅠ

7년 전
독자110
윤민기에요 와..김태형 이 ..어떻게 친구 애인이랑 바람이 날 수가 있냐 세리라는 여자애도 완전 발암이네요 여주 안좋아하면 그냥 헤어질 것이지 혹시 애초에 처음부터 태형이한테 관심있어서 여주한테 접근한 건 아니겠죠..? 그러면 귀싸대기 맞을 준비 하렴ㅎㅎㅎ여주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ㅠ정국이랑 얼른 잘됐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229.12
대박 와 진짜 스토리 왤케 흥미진진하죠???? 작가님 천잰가봐요 와 소재더 신선하고 좋습니다 다음편 빨리나왔으며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1
캐서린이에요 우왘 제 이름이 ㅋ에서 제일 첫번째라 놀랐네요 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계속 흥미진진히져요ㅠㅠㅠ 정국이가 본게 있다고 했을 때 세리가 다른 사람이 생겼구나...라고 짐작하기는 했는데 설마 태형이었을줄이야...그리고 직진하는 정국이는 사랑이고요 정국이는 언제부터 여주를 안걸까요ㅠㅠㅠ 점점 더 재밌어져요ㅠㅠㅠ
7년 전
독자112
헹구리에요! 세리랑 태형이가 같이 있다니 도대체 무슨 일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가 너무 궁금해요! 재밌게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13
무지티 입니다! 아니 그 김태형은 뭐아느거다나느어ㅓ자ㅓ난 아니 태형이 그런 거 아니지? 그치? 으아니나터ㅓ너
7년 전
비회원206.105
뿌까에요!!!!! 세리... 저거.... 첨부터 맘에 안들었어..!!!!!!!!! 세리가 바람피우는건 어느정도 눈치챘는데 그게 남자일줄은... 근데 같이있는 남자가 태형이라뇨..?!?!? (동공지진)
7년 전
독자114
....?>
와 .. 태형아...? 설마 ... 그러지 말자 ... 제발 ....
불안해 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소름 돋아요 빨리 다음화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115
오레오예요 어머머머 잠시만요 작가님 이게 뭐람 !!!!!!!!! 김태형이랑 세리요???????? 그것보다 왜 전 세리뺏어간 김태형을 미워하고있죠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여주가 세리를 너무좋아해서 그런가ㅋㅋㅋㅋ 와 대박 완전 충격 김태형은 세리랑있어서 약소있다는건데 와 대박!!!!!!!! 헐ㅋㄱㅋㄱㅋㄱㄱㅋ이 기분은 마치 라면을 끓었는데 오빠가 다 먹는기분이랄까 여주라면 엄청 쿨하게 할것같은데 태태에게 엄청난 배신을 아니야...... 오해한거일수도있어 다음편완전궁금해요 이런 공간스런 혼란
7년 전
독자116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아아 그렇다면 정국이와 이어져야겠죠><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7
헐 작가님 저 고작보내준게김밥두세줄이에요. 아 진짜 맛깔나게 끊으셨어요. 태형이랑 세리, 아 현실 뜨헉 했습니다... 너무 놀랬어. 아 근데 정국이 능글맞은거 너무 귀여워요. 다음 편 기대되요! 잘 읽고 가요 ❤
7년 전
독자118
개구락지에요!!허을넝ㄹ?렁런?마지막 뭐죠 태혀이이이이ㅣ1?태태가요옼?!!?1? 으엄ㅎ......허..허허...헣...아니겠져.. 작가님..아닐거에여!!!!!!!!흡..오늘도 잘 일ㅇㄱ고 갑니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5.131
헐 대박 헐ㅂ대 헐대박 헐대박......와 전 이런 반전에 반전에 반전스토리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훠구슈슈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이.....헐랭방구....대박.............내용 너무 재밌어요..........웅가어어어어어엉어어어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꿀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몽쉘입니다!
헐????그러면세리하고김태형하고바람피는거에요???세리....진짜화나네요.얼른정국이하고이어졌으면좋겠어요!!

7년 전
독자120
하 핳 하 세리가 태형이랑 있다니 역시 뭔가 둘이 약속있다는 것도 그렇고 낌새사 수상하네요 태형이는 알면서 그러는것인가...
7년 전
독자121
모찌섹시에요!
헐랭 세리 완전 수상해요..태형이가 여주한테 뭘 속이거나 그럴 애는 아닌것같았는데...정국이는 넘나 설렘미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58
모래입니다. 헐 태형이!?!?!? 빨리 담편보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122
자몽석류에요!세리한테 딴 남자있겠거니 했는데...김태형이라니!!뭐에요 뭔가요 이건?그리고 정국이 언제부터 여주를 안거야!?궁금시럽다!!오늘도 잘 읽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250.172
망개떠억 헐 뭐죠....태형이는 여주 여친이 세리인거 알고 만나는걸꺼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딘시
헐랭 이게 무슨 일이죠.. 와 근데 전정국 제대로 연하남의 정석.. 너무 심쿵이에여 저는 빨리 다음 화를 읽으러 가겠슺니당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126.211
라일락입니다 진짜면 너희둘을 가만두지 않겠어
7년 전
비회원40.199
도손
헐렝방구....??????!!!!(동공지진) 김태형이요..????!!!!!!!! 와. ㅂㄷㅂㄷ 갑자기 기분 확 나빠졌.....ㄷㄷ 그와중에 전정국 너무 설레고 ㅠ

7년 전
독자124
홉석입니다

헐 태형아 지금 .....헐 와 저 입을 다물지못하고 있습니다. 와..........
뒤에 반전이 있겠죠...?

7년 전
비회원79.128
●달걀말이● 헐.. 김태형이랑 같이 있다니...?
7년 전
독자125
딸기맛님이에ㅐ요!!
!?!!?!?!?!?!?!?!?태형이!?!?!?!?!?!?!?음?!!?!??!?!?!정국이 말듣고 울뻔햿어ㅛ,,진짜 내가 배신당한 기부뉴ㅠㅠㅠㅠ뭐냐,,뭐야,,오ㅑ,,,ㅠㅠㅠㅠ왜그래,,,실화가 60%라면서요,,,ㅠㅠㅠㅠ왜그러는건데,,ㅠㅠㅠ난 너무 속상해요ㅠㅠㅠ이게 무슨일이야,,,

7년 전
독자126
쎕쎕입니다! 헐..김태형..약속 있다고 할때부터 뭔가 께름칙했는데 이런..! 지민이는 다알고 있던건가요ㅠㅠ 제가 다 배신감느껴지네요ㅠㅠ 게다가 실화라니ㅠㅠ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아ㅠㅠ 정국이 고백이 너무 설레잖아여ㅠㅠㅠ♡♡

7년 전
독자128
1작하2 입니다
아니 이게 뭔 날벼락이럼 세리가 만나는 사람이 아버지가 아니라 태형이라니.....ㅂㄷㅂㄷ배신감 완전 느껴지내요 아 기분 급 다운 됐어요....빨리 담편 보러가야겠어요 제발 반전이 있기를!!!@@@#@@@@!!!!!

7년 전
독자129
매직핸드입니다!! 헐 세상에 정구가...박력이 너무...와...와중에 세리 걘 대체 뭘까여...담편 보러갈게요!
7년 전
독자130
오마이갓입니다! 글이 아주 그냥 제 스타일이네여 ㅠㅠㅠㅠ 여주 걸크러쉬 쩔고 정국이도 한 성격 하는게 잘어울려요 ㅠㅠ 여자친구 진짜 나쁘다 얼른 다음 편 보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131
있잖아요..?
뭔데뭔데 완전 지금 뭔데 나 지금 좀 웃기는데 뭔데 이거 약간 내 암호닉 스러운데 뭔데 김태향 아 뭔데 전정국ㄱ 아 한세리야? 태형아?????

7년 전
독자132
박력꾹이에요 아니 태형이 반응보고 설마했다가도 에이 왜 같이 있겠어 했는데 태형아 이게 무슨 일이니 이게 무슨 일이야!!!그리고 생각보다 정국이 겁나 적극적이고 호석이 넘나 귀여워 ㅠㅠ ㅜㅜ
7년 전
독자133
박지민 초커입니다...
...태형아...? 마지막에 엄청난 멘붕을 안겨주는 군요... 워... 멘탈의 붕괴.... 멘붕...

7년 전
독자134
지금 암호닉 신청될까요..? [방정식]으로 하고싶은데 어디다 해야되는거죠..?작품 진짜 재밌게 보곳있어요!!이걸 왜 이제봤는지...
7년 전
독자135
커튼이에요 시ㅂ...아니 (비속어)
바람이라니 ㅅ....욕 나와 진짜 사이다 좀 주세여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난 것들은 하여간 다 죽여버려야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6
뽀야뽀야입니다! 와 세리...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랑 같이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눔 불쨩하고ㅠㅠㅠㅠㅠ정꾸기랑 사겨라!!!!!!!!!
7년 전
독자137
작가님 뷔요미예요! 아니 태형아...? 정국이가 말해서 세리가 바람을 피는구나, 라고 짐작은 했는데 상대가 태형이일줄이야... 세상에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여주와 태형이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거예요... 제가 여주였다면 태형이랑 계속 친구로 못 지낼 것 같은데ㅠㅠㅠㅠ 어쩔 수 없다 여주랑 정국이랑 사겨야 겠네요 ㅎㅎ 저렇게 여주를, 여주 자체를 좋아해주는데ㅎㅎㅎㅎ 이번화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38
자몽쥬스입미다 늦게온 저를 매우 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 그런데 뒷통수 대박이에요.... 왠지 그 세리라는 아이가 의도적으로 태형이한테 접근하고 싶어서 여주한테 접근한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ㅠ저 빨리 다음편 보러갑니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헐?????!!!!!!!???????대박.....친구랑 바람난거??????그것도 전화번호 1번에 저장된.....헐...충격...
7년 전
독자140
와... 김태형 너 진짜 와 이 감정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진짜 때리고 싶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년 전
독자141
아니,, 태횽아,,,, 왜,, 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13156 여우신부 11.19 21: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토끼신부 +90 여우신부 11.17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12220 여우신부 08.13 22: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Toxic141 여우신부 08.10 19: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동경소녀 上82 여우신부 08.08 2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11206 여우신부 08.08 19: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Oh my kook! 03155 여우신부 08.08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Oh my kook! 02165 여우신부 08.06 21: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10249 여우신부 07.26 0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9 (전생 中)235 여우신부 07.24 22: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Oh my kook! 01138 여우신부 07.21 08: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Oh my kook! 0067 여우신부 07.20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8275 여우신부 07.19 21: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초본153 여우신부 07.19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7289 여우신부 07.18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호랑이신부162 여우신부 07.17 20: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6287 여우신부 07.16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늑대신부208 여우신부 07.13 21: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5307 여우신부 07.13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토끼신부162 여우신부 07.12 0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4391 여우신부 07.11 14: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3 (전생 上)327 여우신부 07.10 21: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여우신부 01~02444 여우신부 07.10 17:51
전체 인기글 l 안내
6/24 1:48 ~ 6/24 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