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여우신부 전체글ll조회 5938l 2

 

 짬짬히 시간을 내어 나눠 쓴 글이라 맥락이 다소 깔끔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독자님들께서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이 일로 독자님들께 혼란을 드려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독자님들이 달아주신 댓글 하나하나 꼼꼼히 읽었습니다.

현재 그 쓰니의 글은 삭제된 상황이고 쓰니분을 찾을 수가 없어 답답하기만 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 중에는 소수의 의견일 뿐인데 이렇게 민감하게 받아드릴 필요가 있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제가 속상한 만큼 여러분도 많이 놀라고 속상하셨겠죠. 여러분들의 마음도 정말 이해합니다. 어쩌면 저보다 더 속상하실 수도 있겠죠. 많은 분들이 그냥 한 명의 의견이니 신경쓰지말고 문제 삼을 필요가 없다고 말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를 믿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인스티즈

 

이에 대한 저의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서 '소수'라는 말을 쓴 것은 그 의견이 특정 한 분만의 생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삭제되었지만 그 독방글 댓글에 공감하는 듯한 댓글을 봤고 또 어제 제가 급하게 올린 공지글에 비슷한 의견을 가지신 독자분이 계셨습니다. 정확히 어떤 부분이, 어떤 소재가, 어떤 줄거리와 등장인물이 겹치는지 저는 알지 못하기에 그 독자님의 정확한 의견을 기다렸지만 제가 답변을 다니 댓글을 삭제하셨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댓글의 내용은 이러했습니다.

독자님께서는 웹툰 [붉은여우]를 매우 사랑하는 독자라는 말로 시작을 하셨고 제가 올린 피드백에 대해 글쎄... 라는 답변을 하셨습니다. 독자님의 주장은 각각의 요소가 모여 하나의 글에 모두 담겨있는 게 문제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제 피드백이 요소 따로 따로에 대해 설명했기 때문에 따로 따로 떼어두고 해명을 한다면 이 세상의 모든 표절 논란은 없어질 거라고 하셨습니다. 요소들이 우연히 겹친다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으셨고 정확하게 어떤 요소인지는 아무런 설명이 없었습니다. 글의 뉘앙스로 봐선 제 글이 표절 논란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요소들이 겹치며 제가 올린 피드백이 납득하기 부족한 피드백이라는 댓글로 보였습니다.

 

제가 답변을 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댓글을 삭제하시더군요.

 

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인스티즈

 

위 캡쳐본에서 제가 말했듯이 저는 그 쓰니 분이 말하신 5가지의 요소밖에 알지 못합니다.

그 웹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글 전체 분위기에 대해 해명을 하시라고 하면 제가 무엇을 알고 어떤 걸 설명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그 웹툰을 읽어보고 정확히 말씀을 드리겠지만 지금 상황상 그 웹툰을 읽을 시간이 없네요.

글도 밤잠을 줄여가며 틈틈히 쓰고 있고 지금 이 글도 쉬는 시간에 짬짬히 몰래몰래 메모장에 적어놨습니다.

 

저 댓글을 쓰신 분이나 독방에 글을 쓰신 분, 그리고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께서는 정확하게 어떤 줄거리와 어떤 요소들이 제 글과 비슷하다고 느껴지셨는지 말씀해주시면 제가 성심성의껏 피드백하겠습니다.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냥 여러 요소가 겹친다고만 주장하시고 이렇게 글이나 댓글을 삭제하시면 저는 무엇을 보고 제대로 된 피드백을 하겠습니까. 뭘 알아야지 제가 정확한 답변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절대 그 의견을 비방하거나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니 솔직하게 정확한 설명과 함께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많은 독자님들이 저를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몇몇 독자님들은 자신들을 믿고 그냥 계속 달리시면 안되냐라고 하셨는데 당연히 믿습니다. 우리 독자님들을 왜 제가 안믿겠습니까. 정말 독자님들께 너무 감사해서 장난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담에 항상 애정을 표현해왔고 정말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그 웹툰과 겹쳐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앞으로 연재를 계속 하면서 혹여 겹치는 부분이 생길까 너무 두렵습니다. 그 웹툰을 볼 수 없기에 앞으로 이야기를 어떤 식으로 수정하고 이어나가야 할지 정말 막막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속상한 것도 크지만 앞으로 연재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큽니다. 그 의심이 단정이 되어버릴까 두렵습니다. 여러분들의 믿음을 저버리고 싶지 않습니다. 끝까지 저를 믿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여러분들의 의견 하나하나 다 보았습니다.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우신부 연재에 대해선 아직까지 확답을 드릴 수가 없네요.

여러분들의 의견에 분위기나 그런 것들이 '비슷'했다는 의견이 있어서 많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앞으로 연재에 대해 두려움이 큽니다.

그래서 이 일이 해결될 때까지 잠시 연재를 중단하겠습니다.

빨리 해결되면 될 수록 해결되는 대로 바로 연재를 계속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속상하시겠죠.

저도 정말 여러분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만약에 문제가 계속 커지거나 정보가 제대로 된 주장을 보고 제가 생각하기에도 겹치는 요소가 많다면

그냥 스토리노트에 짜놨던 스토리들을 공개하고

글을 내리겠습니다.

 

 

 

제 글에 표절이 의심되는 분들은 정확하게 어떤 부분이 겹치는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전 표절을 하거나 어느 것 하나 참고하지 않았고 오로지 제 아이디어로 구성된 글이라는 점입니다.

부끄러운 일 절대 한 적 없고 전 정말 당당합니다.

 

 

웹툰 '붉은여우' 작가님과 '붉은여우'의 독자님들, 그리고 저의 소중한 독자님들께 논란의 여지를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윤기윤기입니다 작가님 ㅜㅜㅜㅜ기다리겠습니다 ㅜㅜㅜ
7년 전
독자3
지민이어디있니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4
꿍디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작가님..! 포인트걸려있어요...!
저만 포인트 걸려있나요...??

7년 전
여우신부
죄송합니다ㅠㅠ 정신이 없어서 포인트 수정을 안했네요ㅠㅠㅠ 다시 고쳤습니다
7년 전
독자6
ㅠㅅㅠ돌아오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7
[와!] 아ㅟㅜㅜㅜㅠ작가님ㅜㅜ잘 해결되길 바라면서 기다리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있는거 아시죠?? 힘내세요!!!!!!❤❤❤
7년 전
독자8
고작보내준게김밥두세줄입니다 작가님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맘 고생 많으셔요 ㅠㅅㅠ
7년 전
독자9
자까님,, 슈놀이에여,, 기다릴테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ㅕ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달리기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7년 전
독자11
아ㅠㅜㅠ작가님ㅠㅜㅜㅜ 그래도 작가님을 믿어요ㅠㅜㅜㅜㅠ 진짜 맘고생 많으세여ㅠㅠ
7년 전
독자12
헤융이에요! 전 작가님 오실때까지 믿고 기다릴거에요ㅎㅅㅎ 응원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3
♡율♡
전작가님항상믿어요ㅠㅠ얼마나힘드시겠어요ㅠㅠㅠ화이팅입니다!!!작가님계속기다리고있을거에요저는!!!♡♡

7년 전
독자14
뽀뽀할뻔이에요ㅠㅠ힘내세요작가님진심으로기다릴게요..ㅠㅠ
7년 전
독자15
시나몬이예요 작가님을 당연히 믿고있고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6
아..연재중지라니....
7년 전
여우신부
많이 속상하시죠. 아직은 앞으로 연재할 용기가 없네요. 용기 없는 제 탓입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7년 전
독자17
[뀨]입니다 작가님 진짜 마음 고생 심하셨겠네요...ㅠㅠ 저는 정말로 작가님 믿고 있고 힘드셨을텐데도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처럼 작가님 믿고 기다리는 독자들이 많으니까요! 너무 맘고생 오래 하지 마시고 꼭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믿고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8
안녕엔젤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니뮤ㅠ

7년 전
독자19
냥이예요! 기다릴게요ㅠㅠ 여우신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글잡인데 꼭 다시 연재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20
EHEH입니다!! 작가님 마음 잘 추스리고 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22
빠나나입니다! 작가님 글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이었어요ㅠㅠ 꼭! 다시 돌아오시길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23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저도 굉장히 안타깝고 아쉽네요. 작가님 마음 잘 추스리시고 다시 와주세요!
7년 전
독자24
내 기억 속의 빈칸입니다.전 작가님 믿습니다.솔직히 말하면 조금 속상합니다 작가님 글을 많이 좋아하는데..연중이라니..하하 그래도 기다리겠습니다!!두려워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글써주세요. 믿고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25
곰지예요!제가 너무 좋아하는 글인데 가슴아프네요ㅠ하지만 작가님께서 잘못하신건없으니 다 잘풀릴거라고 믿습니다!!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26
자몽소다입니다 작가님 마음 잘 추스르시고 오세요...
나중에 다시 오실 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7
작가님 여우신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글인데 이런 일이 일어나서 맘이 아프네요 작가님 믿고 기다릴게요 응원해요
7년 전
비회원173.54
침구입니다 작가님 후ㅜㅜ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힘내세요 전작가님을믿어요 비슷하다고 말하신분이 빨리 정확히말해서 일이해결될수있었으면 좋겠어요..저도독자로서 너무 속상하네요
7년 전
독자28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 완전 좋아해요 진짜ㅠㅠㅠ작가님 힘내세요
7년 전
독자29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마음 잘 추스리세요!
7년 전
독자30
여우와 비슷한 예로 뱀파이어물은 웬만하면 설정 분위기 다 겹치고 전개가 다른데 그런 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ㄷㄷ
7년 전
독자31
산들코랄입니다
저도 작가님 믿습니다 그만큼 작가님 글을 많이 즐겨 보고 있구요! 논란이 있어 연중이라는게 많이 안타깝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저도 응원하고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32
기다릴께여ㅠㅜ
7년 전
독자33
태태다잉태태예요

작가님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그동안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연중하시면서 생각도 정리 하시고 마음 추수려서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이 일로 작가님이 상처받지 않았길 바랄 뿐이예요. 빨리 돌아와 달라고 하고싶지만 작가님이 마음 정리 하시고 편하실 때 돌아와주세요 언제나 이 자리에 있을거니까 어디 안가니까 천천히 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34
유은이에요 연중이라서 마음이 조금 아프긴 하지만 작가님 마음 잘 추수리시고 돌아오세요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35
전 작가님 편입니다 포레버 ㅇㅇ 복잡하게 생각안항게여 너무 마음쓰마세요 원래 인기많을수록 힘든법이에요 에휴 작가님 인기쟁이셔서 ㅋㅋㅋㅋㅋ 우유에요❤️
7년 전
독자36
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표절이라는거 정말 함부로 꺼내면 안돼는건데 그 작가의 자존심과 창작성을 무시하는것과 마찬가지죠.그분은 자기가 충분히 알아보고 독방에 글을 올려되는거 아닌가요?? 왜 일만 벌여놓고 글삭 하시는지 ㅋㅋㅋㅋㅋㅋ정말 이해할수없네요.
7년 전
독자37
랩런볼이에요.
작가님! 이래저래 마음고생이 심하시겠어요 ㅠㅠ 힝... 작가님 화이팅하시고...!!!
저는 얌전히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8
복동입니다! 작가님 기다릴게요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40
늘봄이에요
누구보다도 제일 속상하신건 작가님이실텐데도 독자분들 걱정해주셔서 죄송하고 작가님이 걱정됩니다ㅠㅠㅠㅠ응원하고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41
열원소입니다... 연중... 너무 속상해요... 그렇지만 표절이아니라는거알고작가님항상믿고있어요ㅜㅜㅜㅜㅜ 기다릴게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42
메리뮤입니다! 누구보다 작가님께서 제일 속상하실텐데... 저희들까지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항상 열심히 응원하고, 믿고 있습니다. 저는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3
사랑둥이입니다 작가짐 힘내세여,,,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44
쵸파에요! 작가님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ㅠ항상 작가님 믿고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망개구르미 입니다ㅠㅠㅜㅜㅜ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께요.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7년 전
독자46
까망이에요! 연중이라니ㅠ 연중의 결론을 내리기까지 작가님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전부는 아니더라도 예상이 가요... 작라님 항상 이 자리에서 기다릴테니까 천천히 와주세요!
7년 전
독자47
복숭아망개
작가님이 많이 혼란스러우실텐데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누삐에요!! 항상 기다리고 있을께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제가 읽고있는글중 가장재미있고 할상기다린글이 여우신부에요!!끝까지기달릴께요!!
7년 전
독자50
뀨기에요 작가님 많이 속상하시죠..ㅠㅠ 전 작가님 믿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작가님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51
777
7년 전
독자52
777이에요! 헐 어제 공지도 이제보고 이글도 이제보네요ㅜㅜㅜㅜ
작가님 기다리고있을게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53
연이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ㅜ 부디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54
저도 그웹툰 애독자 였는데 그런느낌을 못받았어요... ㅠㅠ 작가님 힘내세요
7년 전
독자55
눈꽃ss 입니다 ㅜㅠㅜ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56
아... 작가님 너무 아쉽네요 정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세상입니다 작가님 마음 추스리실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ㅠㅠ
7년 전
독자58
요2입니다!!작가님 기다리고있을테니 마음 잘 추리시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10041230

기다릴께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탱탱입니다! 연중 해도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 그럴 수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삭제는... 너무 슬프네여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105
초코에 빠진 커피에요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62
망개에요 작가님 기다릴게요 진짜 기다릴거에여 흐어융어우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햄버거입니다 작가님 항상 믿고 응원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65
마음 아파요 진짜 ㅠㅠㅠ 이 대작을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편히 마음 정리 하시고 다음에 좋은모습으로 꼭 뵙길 바랍니다
7년 전
독자66
몽자몽이예요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67
호석이니?호식이니?입니다!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그리고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68
유비입니다! 작가님 마음고생 많으시겠다.... 힘내세요!! 저는 그 웹툰을 보지 못해서 뭐라 느낌릏 못 말씀드리지만 힘내세요!!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69
암호닉 신청기간을 놓쳐서 암호닉은 아니지만 여우신부 잘 보고 있는 독자입니다 붉은여우도 여우신부도 다 본 입장인 저는 딱히 뭐가 겹친다는지 모르겠어요. 단지 여우와 분위기가 겹친다는 이유만으로 꽁기하다는게 참...분명 스토리가 아예 다른데 말이죠.아무튼 작가님 많이 힘드시고 속상하실텐데 힘내세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7년 전
독자70
박지민 초커입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언제든 마음 편할때 와주세요 저희는 가만히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71
쿠키앤크림입니다ㅠㅠㅠㅠㅠㅠ 다잘마무리되고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까지나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72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연중이라니.. 전 작가님을 믿습니다! 맘 고생 하신거 툴툴 털고 홀가분하게 만나요!ㅎㅎ
7년 전
독자73
둘셋방탄이에요! ㅠㅠㅠㅠ연중해도 기다릴게여.....맘고생 많이 하지 마시구 편히 쉬다 오세여 ㅠㅠㅠㅠ!힘내시구요 화이팅!!
7년 전
독자74
보솜이입니다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75
방소에요 ㅠㅠㅠㅠ아 작가님 기다릴께요!!
7년 전
독자76
백열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ㅠㅠ저는 작가님을 항상 응원하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77
호비에요!!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 좋게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78
헉 작가님 ㅠㅠ 기다릴게요 ㅠㅠ
7년 전
독자79
망개침침입니다ㅜㅜ 작가님 기다릴게요ㅠㅠ
7년 전
독자80
딸기맛님이에요..!!!작가님 기다릴테니깐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ㅠㅠ지금 작가님이 하실수 있는일은 다하신거라고 생각해요ㅠㅠ믿고 있는독자들이 많으니깐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ㅠㅠ
7년 전
비회원177.185
봉봉입니다!!작가님 힘드시기도 하고 많이 속상하시죠?항상 응원하고 기다릴께요!!언제든 용기가 다시 생기면 와주세요!!
7년 전
독자81
정국톡톡티에요 ㅠㅠㅠㅡㅜ 다들 작가님 믿으니깐 걱정마시고 마음 잘 추스리고 돌아오세야ㅜㅜㅜ
7년 전
독자82
저는 저 웹툰도 굉장히 즐겨보는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비슷하다는 얘기에 작가님의 글을 읽어보았습니다. 소재가 비슷하다고는 생각하지만 그 외는 전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소재는 누구든지 쓸 수 있고 그 소재를 어떻게 풀어가냐, 살리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핮니다. 일단 작가님은 할 행동을 다 취하신 거 같아요. 마음 추스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7년 전
독자83
이월십일일입니다ㅠㅠ 작가님 진짜 힘내시구 기운내세요ㅠㅠ 처음부터 지금까지 늘 작가님을 믿고 있습니다 힘!!♥♥
7년 전
독자84
아카아카해에요 ㅠㅠ저는 작가님 믿어요 작가님 기다릴께요ㅠㅠ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85
너만볼래♡예요
이게 뭔일입니까ㅜㅜㅜ 괜찮으세요? 아니 안괜찮으시겠죠ㅠㅠ 진쩌ㅜㅜ 작가님 진짜 전 항상 응원합니다 기다릴꺼구요 생각 천천히 정리하세요ㅠㅠㅠ

7년 전
독자86
낑깡
기다리고 있을께요

7년 전
독자87
미호입니다 작가님 기다릴게요...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찌개에요!!속상하네요,,작가님도 마음고생 많으실텐데 일이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ㅜㅜㅠ늘 응원하고 작가님 믿고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89
빠밤입니다 잘 해결될거예요 기다리고있을게요!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그래도 일이 아주 나쁜 쪽으로 흘러가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입장글 쓰시면서 심적으로 속상하셨을 텐데 쉬시면서 텐션 어업!! 해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ㅎ

7년 전
비회원219.67
특별한너 입니다 믿고 기다릴게요 작가님 ㅜㅜ
7년 전
독자90
@침침@이에요
작가님 언제까지나 기다리고있을게요 !
힘내세요!독자들이 있어요 기다리고있을게요♡

7년 전
독자91
굥기야 입니다 저는 작가님 믿어요ㅠㅠㅠㅠㅠ 많이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우실텐데 마음 잘 추스르시고 천천히 돌아오셔요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7년 전
비회원120.83
별별별투기별별별 아코 ,,, 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릴게요 ㅠㅠㅠㅠㅠ 너무 걱정마시고 ㅠㅠㅠ 힘냇( 돌아와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작가님 뜻이 그러하다면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93
삼월입니다 작가님이 많이 상처받지 않으시면 좋겠네요 작가님 믿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94
댐므에요
잘 해결되어서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독자들은 기다리겠습니다ㅠㅠ힘내세요..!!

7년 전
독자95
방도입니다ㅠㅠㅠ작가님 마음고생 심하실거같아요ㅠㅠ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31.131
엘런이에요!!
저는 언제나 작가님 믿고 작가님은 항상 최선을 다하셨다는 것을 의심치 않아요!!
너무 마음고생 하지 마세요ㅠㅠㅠㅠ 화이팅!!!

7년 전
독자96
자까님 암호닉 신청은 놓쳤지만 [동맥에 마침표]라고 하는데요!! 자까님의 글을 꾸준히 보고 있는 독자로서 참 속상하네요ㅠㅠ 자까님은 얼마나 더 속상하실지 가늠할 수 가 없어요...... 논란이 빨리 해결되었우면 좋겠구 지금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건 자까님 기다리는거랑 이렇게 댓글로나마 응원하는 것밖엔 없네요 8ㅅ8 설령 글을 내리게 되더라도 이 글이 의도한 표절이 아니라는 건 모두들 알거에요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하셨을텐데 그 와중에도 독자들 생각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자까님이 다시 글을 올릴 때까지 천년이고 만년이고 기다리겠습니다 여우 지민이랑 같이요ㅎㅎ 표절 논란을 회피하지 않고 피드백해주시고 그러셔서 제가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풀린 것 같아요@! 사실 요새 바빴어서 거의 일주일만에 인스티즈에 들어온 거여서 어떤 상황인지 상황 파악이 1도 되지 않았었거든요ㅋㅋㅋ 여튼 일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늘 응원함니당~
7년 전
독자97
골뱅입니다.
그동안 인티를 잠시 쉬다 들어와서 상황 파악은 확실하게 안 되고 있지만 대충 작가님께서 표절 의혹을 받으셨다는 건 알겠습니다.
독방에서부터 꾸준히 글을 읽어온 입장으로써 표절이 아니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또 작가님을 믿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에 해결을 하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다만, 부디 이 논란이 완벽하게 사그러들기를 바랄 뿐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독자들이 작가님의 결백을 믿습니다. 날도 더우신데 고생하시네요,,

7년 전
비회원247.35
모카
작가님 힘내시구 항상 응원할께요!!기다리고 있을께요ㅜㅠ

7년 전
독자98
강변호사에요!!작가님 힘내세요ㅠㅠㅠ 기다리고있을게요!! 화이팅!!!!
7년 전
비회원247.173
침침참치입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비회원70.76
여우별입니다 ㅠㅠㅠㅠ 작가님 ㅠㅠ기다릴께용..
7년 전
독자99
골드빈이에요ㅠㅠㅠㅠ셤기간이라 못들어왓던 동안 무슨 일이일어난걸가요ㅠㅠㅠㅠㅠ모두가 상처받는 일 없이 잘 끝나길 바라요ㅠㅠㅠㅠ우리 소중한 여우신부 꼭 더시 만나고싶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eeggg 작가님 힘내세요! 원래 힘든 일도 있는 법이니까요! 작가님 글 읽으면서 기다릴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하자야...... [질문게임] 하자 인성하자 14:41
연준이 메모 2 아기 여우 메이.. 05.25 20:15
수빈이 메모 2 아기 여우 메이.. 05.25 20:04
다용도 혼뻘필 기로로 05.25 18:25
[대숲] 업고 튀어! 헤테로 업고 튀.. 05.25 04:03
[할당] 업고 튀어! (오늘부터 할당 기준 물갈) 26 헤테로 업고 튀.. 05.25 03:50
[하여튼_이상해_챌린지] 파숑송 계란탁 05.25 00:31
ETA 29 럽실소 05.24 23:59
의주 유진 신청 부탁해요 [전체개인면담] 인지야 잠들면 안 돼...... 맞다이로 들어와.. 28 인지정상 05.24 21:23
[이벤트] 5/24-26 밈미지 게임 (답변 시작) 23 십게이 05.24 19:58
땡철이와 땡민이 전문 멤놀샵 1 모뗀여자 05.24 19:08
와르르 젠가18 뚝배기 05.24 00:22
24 일부터 27 일까지는 질문 게임 하는 기간 + 본문 확인 그런데 05.23 21:58
[공지] 이미지게임 및 랜짠 관련 멸망전 05.22 10:57
하와이 V-log (호갱 당한 썰)11 양푼이 05.20 23:48
교수님 저 집에 가도 될까요 척척석사 05.20 23:09
우리의 추억 하나씩 기록하는 필명 너와 나의 시간.. 05.20 22:35
지난 주 절약왕 [양정인] 축하합니다4 거지 탈출 05.20 12:37
지난 주 소비왕 [박원빈] 축하합니다 4 거지 탈출 05.20 12:35
에스파 친뻘필 3 아바디뱅 05.19 17:46
지치는 쪽이 개가 되는 걸로 7 집착과 미련 05.19 01:40
❤️🧡💛💚🩵💙💜 빈아 05.18 18:09
하여튼 이상해 30일 챌린지 2 취향이네요 05.18 17:43
토지 다시 읽기 이도저도 05.17 22:44
╭(・ㅂ・)و ̑̑ 인누와 이짜시가 ╭(・ㅂ・)ว 딱콩 꼰대가르송 05.17 21:59
[제1회랜짠공지] 빠지지 말고 삐지지 말고 용서하며 살자 ─ 딤 릿 윈 숑 렘 탯 더민주.. 20 05.17 13:55
[사정판] 7 인성하자 05.17 08:03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