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8302l 1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26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26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

 

아 번외 파일이 올라간 글이 삭제 된걸 몰랐네요!

못받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고 파일이 안열리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제가 다시 만들어봤어요. 본파일과 번외파일을 다시 올리겠습니다.

 

열한시 반정도부터 내일 자정까지 올려둘테니까 받아가세용!

그리고 오늘도 놓치게 된 암호닉 분들은 메일링이 갑니다-

걱정하지 마세용.

 

그리고 배포나 공유 모두 가능하니까 자유롭게 다루세요 하하.

내용 수정은 안하실거라고 믿습니다 믿어요(단호)

 

 

 

 

 

 

맹하니 눈을 뜬 도경수는 지금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생각스킬을 시전했다. 나는 분명히 종대 눈치를 보다가 백현의 무릎에 누워 선잠에 들었고 지금 눈을 떠보니 백현의 차가 분명한 곳에 누워있다.

 

 

 

"징하게도 자네."

 

"ㅂ..백현아."

 

"지금 몇시야. 여기 어디야. 이런거 물어보려고?"

 

"......."

 

 

 

무당같은 새끼다. 역시 변백현.

 

 

 

"영화관이고 시간은 열한시 반."

 

"뭐? 열한시 반?" 

 

"그래. 어지간히 피곤했나보네 도경수."

 

"...그..그동안 너는 뭐했어?"

 

"구경."

 

"아..다행이다. 난 또 나 기다린줄 알았네. 쇼핑했어?"

 

"아니."

 

"그럼? 뭐 구경했는데...?"

 

"도경수."

 

"......."

 

"도경수 얼굴 구경했다고."

 

 

 

아.....어. 너 요즘 굉장히 느끼해졌다고 내가 말했나? 그긋드 으즈므니.

 

 

 

"역시."

 

"역시 뭐? 역시 귀여워? 사랑스러워? 예뻐?"

 

 

도경수는 요즘 저에게 느끼 마가린 대사를 자주 날리는 백현에게 1년에 세번 정도 나온다는 도경수 전용 얼굴에 철판 깔았습니다st 애교를 선보였다.

 

 

 

 

 

"역시..."

 

"......?"

 

"존나 웃기게 생겼어 진짜. 시간가는 줄을 몰랐다 야."

 

"......."

 

"역시 넌 나말고 누가 데려갈 사람이 없다."

 

 

 

 

 

 

후...그래 고마워 백현이 썅놈아^^

 

 

 

 

 

 

늘어지게 한 숨 자고나니 가뿐한지 도경수는 다시 팔랑거리는 걸음으로 영화관에 들어섰다. 물론 첩보 영화를 방불케하는 잠입과정이 필요하긴 했다만 시간이 시간인지라 연화관은 생각보다 한산했다. 미뤄두었던 영화표 계산을 마친 백현이 화장실 옆켠에 몸을 숨긴 경수에게 다가갔다.

 

 

 

"야, 이러면 더 눈에 띄는거 모르냐."

 

"그래도 조심하는게 좋잖아! 근데 백현아 너 잠바 안입고 왔어? 안 추워?"

 

"너네 녹음실에 놓고 왔어. 니가 갖고 있어."

 

"엉. 백현아 근데..."

 

"뭐. 팝콘이 먹고 싶다. 카라멜로 먹고 싶다. 근데 콜라도 먹고싶다. 그러니까 백현아 한번만 먹게해줘. 라고 하려고?"

 

".....역시 우린 천생연분이야."

 

 

 

경수의 말에 백현은 참지 못하고 경수의 입술에 쪽-하고 입맞췄다. 진짜 도경수는 알면서 이러는건가? 어떻게 하면 지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이는지 맨날 연구하는거 아니야? 도경수가 그렇게 똑똑하진 않은데...백현은 다시 생각에 빠졌다.

 

아 진짜...저런거 안먹이고 싶은데 이러면 안사줄 수가 없잖아.

 

 

 

"..기다려."

 

"진짜?"

 

"..사올테니까 여기 가만히 있어라.."

 

 

 

내가 애초에 도경수한테 뭘 이겨먹으려고 하는거 자체가 문제지.

 

 

점점 체념에 도가 트는 어느 밤의 변백현의 한탄이랄까.

 

 

 

 

 

 

 

 

"근데 백현아, 왜 우리밖에 없어? 이 영화 인기 많다고 들었는데."

 

상영관에 들어서 자리를 찾아 앉은 경수는 지나치게 텅텅 비어있는 모습에 의아함을 비췄다.

 

"..끝물이잖아. 내일이면 간판 내린다며. 그래서 그런가보지."

 

도저히 너를 위해 내가 영화표를 싸그리 사서 우리만의 공간으로 만들었다. 라는 말을 할 수 없던 상남자 변백현은 말끝을 흐렸다.

 

 

 

"그런가..? 난 또 니가 영화관 빌린 줄 알았네!! 히히."

 

움찔-

 

알게모르게 겨울날 오줌 누는 소년마냥 몸을 떨어댄 변백현을 모른채 도경수는 오랜만에 가지는 영화관 데이트가 마냥 즐거웠다.

 

 

 

 

"좋다 우리밖에 없으니까."

 

"..뭐가."

 

"그냥..너랑 나밖에 없으니까 이렇게 팔짱도 막 끼고.."

 

 

변백현의 팔을 감아 어깨에 기대는 도경수.

 

 

"이렇게 막...막...뽀뽀도 하고.."

 

 

변백현의 볼에 입맞추는 도경수.

 

 

"이렇게...사랑한다고 막 말도 하고."

 

 

변백현의 눈을 마주치는 도경수.

 

 

"사랑해 백현아."

 

 

 

 

 

영화관을 살 수는 없을까?

 

변백현을 진지하게 고민했다.

 

 

 

 

 

 

 

 

한창 영화가 클라이막스로 치닫을 무렵, 백현은 팝콘을 먹는 것도 잊은 채 입을 벌리고 집중하는 도경수를 봤다. 이럴 때의 도경수라니. 천금같은 기회다.

알다시피 ADHD의심환자 도경수가 어딘가 한 곳에 이렇게 집중하는 경우는 드물다. 변백현은 회심의 미소를 지은채 입을 뗐다.

 

 

 

"..도경수."

 

"..어."

 

"너..바보지."

 

"..어."

 

"너 어제 팬티에 오줌쌌지."

 

"..어."

 

 

 

오케이, 제대로 집중했다. 어딘가에 집중 했을때 질문을 하면 그 질문이 무엇이든간에 긍정의 답만을 내놓는 도경수. 오늘 딱걸렸다. 변백현에게.

 

 

 

"너 오늘 집에 들어가기 싫지."

 

"..어."

 

"나랑 같이 있고 싶지."

 

"..어."

 

"나랑 키스하고 싶지."

 

"..어."

 

 

 

변백현은 슬그머니 휴대폰을 꺼내 녹음 버튼을 눌렀다.

 

 

 

"..오늘 나랑 하고 싶지."

 

"..어."

 

"밤새도록 키스하고 싶지."

 

"..어."

 

 

 

 

녹음 완료.

 

오늘은 오랜만에 오빠랑 홍콩가자 경수야.

 

묶어줄게 너 좋아하는대로.

 

 

 

 

 

 

 

 

 

 

 

 

 

 

 

 

한참 재작업에 열중하던 종대는 갑자기 벌컥 열리는 녹음실 문에 단박에 또 짜증게이지가 솟구쳤다. 아주 변백현부터 시작해서 제 작업실이 동네 놀이턴줄 아나보다. 크리스가 찾아오겠다 제게 말한것도 잊은채 금방 작업에 집중하던 종대는 거칠게 뒤를 돌아봤다.

 

 

 

"아, 진짜!!"

 

"아 진짜 내가 찾아와서 놀랐나보네."

 

"...크실장?"

 

 

 

아, 저사람이 아까 김종대 빡침설의 근본적 이유인 그 크실장....?

 

근데...

 

 

 

"너네 실장은 아니니까 그런 호칭은 좀 불편하네."

 

"......"

 

"아까 전화로는 아주 따박따박 잘도 말대꾸하더니 왜 지금은 그렇게 꿀먹은 벙어리야."

 

"......."

 

"그새 변백현은 어디로 빼돌린거야. 아니, 변백현이 가도 그쪽이 좀 붙잡았어야지. 그정도 생각도 없나?"

 

"......."

 

"...무슨 말이라도 해보지. 왜이래. 너무 잘생겨서 반한거야?"

 

"네."

 

"...뭐?"

 

"이봐요, 크실..아니, 그쪽 이름이 뭐세요?"

 

"장난칠 기분이 아니라고 아까부터 누누히 말했던것 같은데."

 

"이름이 뭐냐구요."

 

"크리스. 이름 말했으니까 이제 대답해. 변백현 경수데리고 진짜 영화관 갔어?"

 

"아 그럼. 리스씨."

 

"......"

 

"나랑 키스 한 번 해봅시다."

 

"뭐?"

 

"지금 애인있어요? 없어 보이는데."

 

"하...지금 뭐하자는거야."

 

"키스하자는거에요."

 

"뭐 이런...나는 나랑 같은 사상을 가지고 같은 곳을 향해 갈 수 있는 아주 진취적인 이상향과의 연애를 추구해."

 

"같은 사상?"

 

"그래. 대체 여기서 그쪽이랑 왜 이런 입씨름을 해야하는지 정말 의문인데,"

 

"변백현은 씨발놈. 재수없는 놈. 고로 변백현은 죽일놈. 내 스트레스의 원인."

 

"........."

 

"이 정도면 같은 사상 가진거 아니에요 우리?"

 

".........."

 

"나는 리스씨 같은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려고 아직까지 싱글인데."

 

"..얼굴이 다야?"

 

"네. 나는 잘생긴 사람만 좋아하는데. 나 완전 외모 지상주의자에요."

 

 

 

 

김종대. 그는 역시 변백현의 친구였다. 그 옛날 변백현이 도경수에게 달려들었던 그날처럼 그 역시 눈앞에 나타난 제 이상형에게 저돌적인 고백을 했다.

 

 

 

 

"근데 외모 지상주의자면 어때. 내마음에 드는 얼굴이 세상에 얼마 없는데."

 

"......."

 

"얼굴이 딱 김종대 애인상인데?"

 

"........."

 

"아까도 통화해서 알겠지만 나 성질 드럽고 급하고 난리도 아니에요. 근데 뒤끝있게 내숭까고 뒤로 호박씨 까고 그런 타입은 아니니까 걱정하지마요. 키스 한 번 했다고 연애하자고 달려드는 순정파도 아니니까 부담가지지도 말고."

 

"........."

 

"어때요. 키스 한 번 할래요? 밑지는 장사는 아니잖아요."

 

".........."

 

"변백현한테 엿먹은 사람들끼리."

 

 

 

 

크리스가 무겁게 입을 열었다.

 

 

 

 

 

"나는 키스하려면 연애부터 해야 돼."

 

"얼굴은 원나잇 전문으로 생겼는데 사상이 조선시대네."

 

"조선시대고 일제시대고 나는 애인이랑만 키스해."

 

"그럼 리스씨랑 키스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데요. 나 키스 진짜 잘하는데? 안하면 후회할걸?"

 

"그럼 연애하던지."

 

"마음이 금방 바뀌네?"

 

"너랑 연애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 없어. 그러니까."

 

"......?"

 

"5분만 연애해보지. 변백현이 인생의 스트레스라는 사상을 가진 사람, 앞으로 사는동안에 언제 또 만날지 모르니까."

 

"5분?"

 

"그래 5분."

 

"5분 가지고는 안될텐데...?"

 

"뭐?"

 

"나 키신이에요.키신."

 

"그게 뭔데."

 

 

 

 

뭐긴 이아저씨야.

 

 

 

 

 

"키스의 신."

 

 

 

 

 

 

 

 

 

 

 

 

---------------------------------------------------------------

 

이 에피소드는 다음 편에서 끝날 것 같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댓글
10년 전
독자4
우와..ㅠ일등이에요ㅠㅠㅠ저 꽃승아에여ㅠㅠ오늘도 백도들은 은혜롭네여 클첸도 사랑..ㅠㅍ작가님 근데 메일링하시면 제가 메일주소를 적어드려야하나요?
하여튼 진짜 사랑합니다 우결이라는 소재가 너무좋아횽..퓨퓨참견인데 다음에는 유치원물은,,안되겠죠,,?하여튼 작가님 이번화도 잘봤습니다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
무쇠주먹이에요!!!알람뜨자마자 달려와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ㅋㅋㅋㅋㅋㅋ역시 넌 백현이 친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거같아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이도내 입니다 허어어어엉러어ㅓ러얽어거어러어거러어걸어ㅓㄱ러억!!! 우선 클첸에 박수를 우리 첸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변백현 친구 아니랄까봐ㅠㅠㅠㅠㅠㅠ 진짜 제 취향을 정확히 저격하셨습니다ㅠㅠㅠㅠ 클첸 행쇼 사랑한다 클첸ㅠㅠ 그리고 우리 백도.. 우리 경수 다음편에 묶이는건가요 (의심미)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으로고마워요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이에요!!!!
10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오늘진짜다터지네요ㅠㅠㅠㅠ아휴 내맘에불을지펴라유후!!!!백현아 개인적으로도 영화관은 하나 샀음 좋겠닼ㅋㅋㅋㅋㅋ그리고 또...뜨거운 밤 눈가리고 잘했으면 좋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안해도 잘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클첸은ㅋㅋㅋㅋㅋㅋ와....김종대 너란남자 멋있다...그렇게 크리스랑 행쇼해라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돼요!!!!!
10년 전
독자6
와...ㅠㅠ 대박이다.............................ㅠㅠ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누가 변백현 친구아니랄까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흐미 좋다 진짜 이렇게 클첸이 또 만들어지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백설이에요ㅠㅠㅠㅠㅠ역시 변백현의 친구 김종대!!!!!아 경수는 왜 이렇게 백치미 끼를 뽐내며 귀여운건가욯ㅎㅎㅎㅎㅎ그리고 다음편은 백현이가 걍수를 어떻게할지 모르는....(의심미)오랜만의 불맠인가욯ㅎㅎㅎㅎㅎㅎ저는 좋습니다.그리고 리스씨 그냥 튕기지말고 쭉쭉가요♥
10년 전
독자10
오오오오오메변백현백현아~백혀나아아앜ㅋㅋㅋㅋㅋㅋ치밀하네녹음까짘ㅋㅋㅋㅋㅋ근데김종대너무도발적인데?/이렇게틀첸은시작되고...♡
10년 전
독자11
왜이렇게 설리고 달달하나요ㅠㅠㅠㅠ 오늘밤도 잠은 다 잤네요 저랑 경수랑ㅎㅎㅎㅎㅎㅎㅎㅎ 크리스랑 첸도 얼른 행쇼하기 백도랑은 다른매력을 보여줄것같아서 기대되요!! 늦지않았다면 '됴도됴도'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작가님 하트♥
10년 전
독자12
오세훈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대 도경수 친구 아니랄까봐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치밀한건 또 알아줘야져. 녹음까지 하고 겁나 치밀함의 끝을 달리네여.
10년 전
독자13
와!!!!! 니디티 (짝) 니디티 (짝) 클첸 백도 행쇼!!!!! 왘!!!!!!!!! 오예!!!!!!! 알라뷰!!!!!!!!
10년 전
독자14
우아앙 이밤에 이런좋은글을 써주시다닠ㅋㅋㅋ 경수랑배켠이의러브러브한 것도 기대되구 메인이랑서커플둘다 참 좋으네요...ㅎㅎ 종대가 세게나가는거 참 좋은데요 제가한번 들이대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 비회원이지만 암호닉신청할수 있다면 도돌이표로 신청합니다!
10년 전
독자14
와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치밀하게녹음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도발적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늦지않았다면 바다로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5
헐 진짜 짱짱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진짜저돌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네 클첸...
10년 전
독자16
경수 진짜 일상이 귀요움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녹음하는거ㅋㅋㅋㅋㄱㅋㅋ너답다!!!!!!!!!!종대 상님자!!!!!!!꺄아아아악
10년 전
독자17
헐ㅋㄱㅋㅋㅋㅋㅋ김종대 완전 저돌적이네욬ㅋㅋㅋㅋ이런거좋네요.. ///ㅎㅎㅎㅎㅎ 담편도 기대합니다!!
10년 전
독자18
허류류ㅠㅠㅠㅠㅠ변백현ㅋㅋ녹음까지했어ㅋㅋ둘다아주귀여워요ㅠㅠㅠㅠ백도는말할것도없고! 클체뉴ㅠㅠㅠㅠ김종대 이저돌적인싸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와우 클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의당돌함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됴아듀귬
10년 전
독자21
우앗!!! 감질나요!!! 최고절정올랐는데ㅠㅠ
클첸의 시작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김종대 멋지다!!!! 도경수옆에있을자격잇네ㅋㅋㅋㅋㅋ디렉터씨ㅋㅋㅋ
리스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욜~클첸ㅋㅋㅋ완전 좋아요~~백현이는 참 똑똑하네요
10년 전
독자23
뽀뽀입니댱 으엉 백도는 사랑입니다 클첸은 기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구냥 얼른 행쇼하시길ㅠㅠㅠ저돌적이여서 정말 좋다ㅠㅠㅠ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중한 경수의 틈을 노린 백현이ㅠㅠㅠ좋네여 잘했어 백현아..!
중간에 얼굴에 철판 깔았습니다st 애교ㅠㅠㅠㅠㅠㅠ저 됴아쥬금ㅠㅠ
점점 더 귀여워지는 경수도 좋고 그런 경수를 더더 좋아하는 백현이도 좋네요
그리고 클첸!!!!!!!!!!! 종대가 이렇게 당돌할 줄 이야..정말 새로운 모습이네요 클첸 얼른 행쇼ㅠㅠㅠㅠㅠㅠ
이번편 재미있게 잘읽었어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5
헐대박 어륰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첸도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붕붕이에요!! 집중해서 모든거에 긍정의답을!!! 그덕에 저의 음마가....점점 더 귀여워지고 있어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부분의 종대랑 크리스...이제 둘의 까칠함이 없어 지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백도도좋고클첸도완전좋아여ㅠㅠㅠㅠ종대 완전 저돌적이군여ㅠㅠㅠㅠ오늘도 은혜롭네여ㅠㅠㅠ
번외메일링,,,됴륵,,,못밧앗는데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

10년 전
독자28
으잌ㅋㅋㅋㄱㅋ김종대 저돌적이야ㅋㅋㄱㅋㅋ너 키신이구나?? 그럼 어디 나한테ㄷ...ㅋㄱ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와우ㅋㅋㅋㅋ종대ㅋㅋㅋㅋ완전 저돌적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우리경수는 또 백현이에게 당햇네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됴레미에요ㅠㅠ저눈텍파안받고기다릴거예요!다끝나면메일로받울거에여!(새침)ㅠㅠㅠ그나저나ㅠㅠㅠ우리경슈이제큰일낫데요~큰일낫데요~도경수~큰일낫데요!뮬론저야좋지만(ㅇㅅㅁ)핳핳핳핳오눌백도커플깨가쏟아지네요!후후 .옆구리가시렵다..오호호..클첸..역시변백친구김종댘ㅋㅋㅋ저돌적이네요!오홋!키신이라니...옴마야(뷰끄)다들행쇼쇼하고가실게요~느낌아니깐~다음화도기대되요!
10년 전
독자31
광대에요!!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응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홍콩가자!! 근데 종대 정말 저돌적이다 내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ㅋ크리스도 ㅋㅋㅋㅋㅋ둘이잘되기를!!!!!!잘읽고있어요!!
10년 전
독자32
키신ㅋㅋㅋㅋ리스앀ㅋㅋㅋ 아나..ㅋㅋㅋㅋ 변백현의 술수에 넘어간 부짱한 우리 경수ㅠㅠㅠ 화이팅 이자식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아짖ㄴ짜 미치것네ㅜㅠㅜㅠㅜㅜ 아 종대 너무좋다 종대 내스타이류ㅜㅠㅜㅠㅜㅠㅜ아 더 들이대라 종대야ㅠㅜㅜㅠ행쇼 섹쇼ㅠㅜㅜ키쇼ㅠㅜㅠㅜㅠㅜ백도도 행쇼 키쇼 섹쇼ㅠ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34
찬종짱좋음
와 역시오늘도 재밌는 클첸ㅠㅠㅠ얘네왜케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클첸 앞으로도 많이써주세요ㅠㅠ

10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남자구나(의심미;;;)ㅎㅎㅎㅎㅎ첸첸 귀엽ㅋㅋㅋㅋㅋ백도섹쇼~클첸행쇼~
10년 전
독자36
헐......종대ㅋㅋㅋㅋ저돌적이다ㅋㅋ진격의종대ㅋㅋㅋㅋ멋있어 박력남...
10년 전
독자37
할 오늘은 백현이도 멋있고 크리스도 멋있고 ㅠㅠㅠㅠㅠㅠ클첸은 배틀호모가 될까요? ㅋㅋㅋ크리스 음성지원 되는 거 같아요ㅠㅠ 작가님 빠리 오세요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종대짱♥♥♥♥♥
10년 전
독자40
보쭝아에요!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너 적극적인 남자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백현이 친구다워bbb
10년 전
독자41
됴됴캅이예요! 오늘뭔가다들능글거림이스며있는듯한..ㅋㅋㅋㅋ종대는상당히저돌적이고크리스도단호하고백현이도능글맞고경수는바보같곸ㅋㅋㅋ뭔가되게흐뭇한편이네요! 오늘도잘읽었어요!
10년 전
독자42
역시 변백현친구 김종대 ㅋㅋㅋㅋㅋㅋㅋ키신ㅋㅋㅋㅋㅋㅋㅋ클첸클첸!!!!
10년 전
독자43
울지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도 북숭이들도 좋은데 이제 이제 클체뉴ㅠㅠㅠㅠㅠ 아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 첸이 진짜 도발적이라서 좋네요 ㅇ0ㅇ!! 암호닉이 저래서 그런가 ㅠㅠㅠ 맨날 울어 나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헐!ㅜㅜㅜㅜㅡ우리클첸ㅋㅋㅋㅋㅋㅋ키신이좋긴한데종대야패기쩔닼 ㅋㄲㅋㅋㅋㅋㅋㅋㄲㅋ도경수는저리귀여워서어떻게ㅜㅜㅜㅜㅜㅜ내가보씲해와샤지
10년 전
독자45
킹오브킹! 이얔ㅋㅋㅋㅋㅋㅋ 김종대 패기 보솤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친구 아니랄까봐 저돌적인 게 아주 그냥 달려드는 멧돼지보다 더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첸도 5분 연애가 평생 연애 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와우 김종대 저돌적인놈 같으니라구...허허허허허허허허허.....크리스가 들이대는 다른 픽들만 보다가 이렇게 김종대님이 친히 끼 떠는걸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내에요..브금도 클첸을 위한 브금...(응?)
10년 전
독자47
헐 경수랑 백현이 (의심미)........게다가 클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망고에여!!!!! 아진짜 너무 잼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백현이 ㅠㅠㅠㅠㅠ 영화표를다사다니 ㅠㅠㅠㅠㅠㅠㅠ 머찌다 ㅠㅠㅠㅠㅠ 녹음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여 의심미..ㅎ 클첸도 짱짱 백도클첸 영워니 행쇼 ㅠㅠㅠㅠㅠㅠ 작가님워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연 이에요!!! 경수야.... 니가 생각하는그거....맞아.........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샀대......표......다......ㅋㅋㅋㅋㅋ 근데 백현이 정말 영화관 살 기센데요....... 누가 좀 말려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경수허리....사요나라..... 녹음...사요나라..... ㅋㅋㅋㅋㅋ 근데 종대....우와.... 정말 ...상당히 저돌적이네요....☆ 죽이네 살리네 해도 친구는 친구였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키신 종대가 5분연애를 평생연애로 연장 성공하신다구요??? ㅋㅋㅋㅋㅋ 잘보구 가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50
키신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클첸인가여ㅠㅜ 사겨라! 사겨라!ㅎ 이와중에 변백현 의심미..
10년 전
독자51
ㅋㅋㅋ종대키신ㅋㅋㅋ키스의신ㅋㅋㅋㅋ종대저돌적이네욖ㅋㅋ어이쿠 깜짝놀랐어욕ㄲㄱㅋ역시백현이머리가 참 잘 돌아가고 빠르네요!! 저때를 이용한 긍정적인 대답받기ㅋㅋ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52
텐더입니다ㅎㅎ 명불허젼 경수맘백현이ㅎㅎ
종대 진짜 저돌적이라서 놀랐어용ㅎ

10년 전
독자53
변백현진짴ㅋㅋㅋㅋㅋ종대진짴ㅋㅋ저돌적이야ㅋㅋㅋ ㄱㅋ백도클첸행쇼~♡
10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도는 또 지들끼리 난리치고 클첸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안찡찡대고 당돌하게 나가는건 또 처음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자까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55
김종대 대박이다 ㅜㅜㅜ 당차다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클첸도 볼수 있겠군 ㅜㅜ 대.박 ㅜㅠ이건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6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도 클첸 행쇼~
10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종대까지 이렇게 저돌적이라닛 ㅋㅋㅋㅋㅋ악 좋아여 ㅋㅋ클첸도 드디어 진도 나가나여?~! ㅋㅋㅋㅋㅋ그리고 ㅋㅋ경수 집중한 사이에 저런걸 녹음까지 하다니 ㅋㅋ철두철미한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여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ㅎㅎㅎ 작가님 하트 > <~!
10년 전
독자58
ㅠㅠㅠ 백도 개달달하네요 ㅠㅠㅠ ㅋㅋㅋㅋ 아 경수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클첸ㅋㅋㅋㅋ아백도행쇼ㅠㅠㅠㅠㅠㅠ짱달달
10년 전
독자60
개뿅이에요! 앙나아아ㅏ아.. ㅣ클첸ㅋㅋㅋㅋ 도경수.. 경수야.. 아무리 집중한다해도 주위 상황에 그렇게 무지하면.. 그래 좋다ㅋㅋ 다음 편에 좋으 ㄴ일이 일어나는 걸로.. 클첸도ㅋㅋ 첸이 그렇게 나갈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김종대도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잼나여 ㅋㅋㅋㅋㅋㅋ우리굥수는과연 홍콩으로숑숑할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너무조아이커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아........너무 좋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대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저돌적이야ㅜㅜ멋있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3
에휴 두팀다..ㅎ.... ㅎㅎㅎㅎㅎㅎㅎ뭐야는 거야~~~~ 좋게~~~~
10년 전
독자64
저 안소희 왔어요ㅠㅠㅠ 늦었죠ㅠㅠㅠ 다음편을 빨리 읽우러 갈까봐요ㅠㅠ 키신 종대를 보러.. 그리고 홍콩행 비행기를 타러가는 백도들을 보러ㅠㅠㅠ
10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경수 말실수 한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우와 드디어 종대랑 크리스 잘되나요 ㅎㅎㅎ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66
아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죠백도가서브가된이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매력터지네...하....뭐야 이박력남은...진짜 하루빨리 백현이가 영화관을 사고 종대크리스가 행쇼..!!!
10년 전
독자67
우월한카이예요 김종대 ㅋㅋㅋ엄청난 자신감이네요ㅋㅋ 진짜 웃겨요 ㅋㅋ그저나 경수야 ㅋㅋㅋ 백현이한테 속았다는 걸 알면 어떤 모습일까요 ㅋㅋㅋ 백현이 얍삽빠르네요 ㅋㅋㅋ 그러니 둘이 어서 홍콩행으로 떠나요!! ㅋㅋ난 가이드라는 권리로 구경할래요.. ㅋㅋㅋ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매번 봐도 즐겁네요!!
10년 전
독자68
클첸 행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백도섹쇼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헐 시험기간이 끝나고 돌아온 이시점에서 은혜로운 달달한 백도우결에 당돌한 클첸까지 끼얹어 주시면 저는 오늘 여기 자리깔고 눕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이어폰이에요!!
10년 전
독자70
헐헝헝헝ㅋㅋㅋㅋㅋ이곳저곳에서 난리났네^^ 섹쇼 행쇼~~~
10년 전
독자71
아 변뱃현 왜이렇게 능글맞은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읽는 나도 설레는대ㅜㅜㅜㅜㅜ도경수 부럽네ㅜㅜㅜㅜㅜㅜ영화관에서ㅜㅜㅜㅜ즐거운사랑해라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2
클첸이다!!!!!!!클첸이나타났다!!!!!!!!!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김종대 박력봐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7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필요없다
10년 전
독자75
헐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신이랱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헐 대박 클첸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사구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ㅡ크리스 완전 설렌다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7
클첸이라니ㅠㅠㅠ
10년 전
독자78
클첸이시작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5분만연애하시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아으아아아아아아퓨ㅠㅜㅜㅜㅜㅜㅠㅠㅠ 클첸클첸클첸클첸클첸행쇼
10년 전
독자80
클첸 행소하세요 꼭하세요 영원히하세요ㅠㅠㅠㅠㅠ존너 달달 딱 내취향저격bb..
10년 전
독자81
으아ㅠㅠ백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클첸이 탄생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2
종대...누기 백현이 친구아니랄까봐 저돌적이다.....좋다
10년 전
독자83
키신..? 키스신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종대저돌더규ㅠㅠㅠㅠㅠ 좋네요 좋아요 리스씨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ㅏ요 리스씨
10년 전
독자84
욐ㅋㅋㅋㅋㅋㅋㅋㅋ저돌적이다종댘ㅋㅋㅋ머이쪜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어머어머 둉뎨야 ㅜㅠㅜㅜㅠ종대 아주 ㅎㅎㅎ 백현이친구이너 인증 재대로한다진쨔 ㅎㅎㅎ
10년 전
독자86
우와 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저돌적이야 (짝짝) 그리고 애인이 집중하고있다고 상대방 이성이 없을때를 노려 대답을 받아낸 변백현도ㅋㅋㅋ
10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 녹음하는 백현이도 귀엽고 저돌적인 종대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시니앀ㅋㅋㅋㅋㅋㅋㅋㅋ정대얔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클첸!!!!!!!!!!!!!!!!!!!!!!!영화관을 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상ㅇㅣ 조선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꿀재무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90
아ㅠㅠㅠㅠ진짜쓰니는 날미치게만들어ㅠㅜㄴ쓰니 진짜금손이야ㅠㅠㅠ짱짱 종대는...매력쩔어♥♥♥ㅋㅋㅋ
10년 전
독자91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첸탄생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브리바디77ㅔ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2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흐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와...대박...이번편 너무 좋네요...아주그냥....완전 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변백현 멋진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극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5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 종대봐 어머어머어머
10년 전
독자96
후.. 하.. 와.. 종대야, 너 좀 멋지다?
10년 전
독자97
어머 종대봐요 어머어머 이 적극적인 머스마 어쩜 좋아 크첸 행쇼하세요 키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아ㅠㅠㅠㅠㅠㅠ백도라유ㅠㅠㅠㅠㅠㅠ클첸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좋으디좋으디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9
으아으아ㅜㅜ 제가 정주행중이여서 텍파는 못받았는데 그래도 지금 클첸행쇼라서 기분 엄청 좋아요!! 오분으로 안될턴데???헡헡헡헡헡ㅋㅋㅋ
10년 전
독자100
헐 아 클첸드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계속느끼는건데 작가님 금손괘쩔...왜이랗게재밋개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가아깝지않아ㅠㅠㅠㅠㅠㅠ오늘정주행완료하고자야겟다 작가님때문이에요 밤새야겟어 (띵긋)
10년 전
독자101
종대야 너 백현이랑도 친구지만 경수랑도 친구구나? 알아~^^ 아니까 서운해하지마~^^
10년 전
독자102
클첸ㅋㅋㅋㅋ완전 재미있는커플탄생이네요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3
백현아 머리를 그렇게 쓰다니.. 좋은데? (음흉) 마지막에 클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아 겁나 클첸좋아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5
와 종대저돌적인거보세요아주*^^*
10년 전
독자106
아나ㅜㅠ 진짜 이번편 미친다ㅠ
10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만났다
10년 전
독자108
김종대는 변백현의 돌직구와 도경수의 여우를 가지고있구나
10년 전
독자109
핳 짱좋넼ㅋㅋㅋㅋ아 사랑ㅎ애ㅕㅕㅕ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변백현ㅋㅋㅋㅋㅋ 클첸!!!!!!키신키신이래
10년 전
독자111
엉ㅇ엉엉어어어유ㅠㅠㅠ백도행쇼해라!!나 대신!!
10년 전
독자112
우와ㅋㅋㅋㅋㅋㅋ 얘네 두 커플? 다 난리나겠네ㅋㅋㅋㅋㅋㅋ 김종대 진짜 저돌적인거봐 임마...(북흐) ㅋㅋㅋㅋㅋㅋ 어휴ㅋㅋㅋ 김종대 왜이리 카와이? 그리고 도경수 영화에 얼마나 집중한거야ㅠㅠㅠ 하ㅠㅠㅠ 너도 괘 카와이ㅠㅠㅠㅠㅠㅠ뎃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그냥ㅋㅋㅋㅋ변백현친구라곸ㅋㅋㅋㅋ둘이 똑같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백현이짱짱ㅎㅎ
9년 전
독자116
헐...종대 막무가내..!변백현이랑 똑같으면서 변백현이 싫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종대 누가 백현이친구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아나 ㅋㅋㅋ경수야 ㅋㅋㅋ얼마나 집즁을했으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키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뭐긴이아저씨얔ㅋㅋㅋㅋ아짖짜김ㄷ종대!!!@저돌적이다!!@@@@@@그렇게행쇼하는거야!!!5분은무슨50년사구리세영ㅋㅋㅋㅋㅋㅋㅋ아ㅜㅠㅜㅌ클첸 ㅠㅠㅠ끙..
9년 전
독자120
우리키신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클첸도너무재밌곸ㅋㅋ백도도ㅠㅠㅜ진짜짱이에여
9년 전
독자122
으앜ㅋㅋㅋㅋㅋㅋㅋ백도도 클첸도대박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오옠ㅋㅋㅋㅋㅋ묶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어웈 ㅋㅋㅋㅋㅋ클첸둘다 불도저얔 ㅋㅋㅋㅋㅋㅋㅋ ㅍㅍㅍㅋㄲㅋ좋다
9년 전
독자125
이싸람들이 연애가장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연애언제해보지나는
9년 전
독자126
와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우와 둘이 만났네 자려고 했는데 다음편까지만 보고 자야겠다
9년 전
독자128
역시 변백현 친구네옄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카디] 일찐도찐 Episode 1 中8 치노 11.28 23:21
엑소 [EXO팬픽/카디] 옆집 꼬마 2. (+ 암호닉확인)40 MaoJ 11.28 22: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음란정신 11.28 20:51
엑소 [EXO/카디찬] 미완성 오르비스 1326 렁넝 11.28 20:00
엑소 [백현/현정] 피눈물이 난다 2화2 야채님 11.28 15:04
엑소 [EXO/찬백] 소년은 울지 않는다 _0113 Voice H 11.28 0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음란정신 11.28 01:20
엑소 [EXO/찬백] 큰일났어 아니 큰일났었어31 봉사쟁이 11.28 00:09
엑소 [EXO/찬백] 헐 외계인 한마리 우리집에옴;;;;;;; 418 외계인주움 11.27 23:37
엑소 [EXO/카세] 내 안에 하늘과 숲과 그대를 035 체다 11.27 23:25
엑소 [EXO/카디찬/???] Brother Complex 00. (부제 ; 본격,김종인집착;)28 A,na 11.27 23:14
엑소 루민 처음10 똘이 11.27 20:08
엑소 [EXO/백도] 폐(肺) 0118 에블리 11.27 18:57
엑소 [찬열/경수] crazy love 下4 렁넝 11.27 18:55
엑소 [EXO/찬백] 누가내뒤를따라오는것같아ㅠㅠ26 하트뿅ㅃㅛㅇ 11.27 16:28
엑소 [EXO-K/백현X디오] 독(獨) 中+下2 멜리 11.27 13:30
엑소 [찬백] 박찬열생일기념단편4 아스트 11.27 11:24
엑소 [EXO/찬백] 소년은 울지 않는다1 Voice H 11.27 00:18
엑소 [EXO/찬백] 헐 외계인 한마리 우리집에옴;;;;;;; 311 외계인주움 11.27 00:16
엑소 [EXO/찬백] 백현이의 배려덕분에27 봉사쟁이 11.26 23:26
엑소 [EXO팬픽/카디] 옆집 꼬마 124 MaoJ 11.26 22:31
엑소 [EXO/세준카디] 윗집아저씨,아랫집고딩 0112 오투육투 11.26 22:20
엑소 [EXO/찬백] 누가내뒤를따라오는것같아ㅠㅠ30 하뜨뿅ㅃㅛㅇ 11.26 21: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 빅소 11.26 20:54
엑소 [EXO/찬백] 우ㅜ리학교일찐이 번호따감;;;;;999926 알차고스마트하.. 11.26 19:25
엑소 [EXO/찬열/백현] 카운트다운(CountDown).0230 소피아 11.26 18:14
엑소 [EXO/카세] 오늘 우리 학교에 엄청 예쁜 애 전학 옴218 돌림떡 11.26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