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13004l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28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28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

 

 

[미션카드

오늘은 두 분께 아주 특별한 미션을 드릴건데요, 대게 2년이면 권태기가 오는 때라고들 하죠?

백현♥경수 커플이 2년째를 맞이한 기념으로 저희 제작진이 특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두 분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했답니다!

지금 바로 약도에 쓰여진 곳으로 출발해볼까요?]

 

 

 

 

"밑도 끝도 없이 어딜 출발하래."

 

"어딜까 백현아. 궁금하다 그치?"

 

"아니."

 

 

..응.

 

 

뻘쭘한 경수는 곧 뒷대가리를 긁적이며 백현을 홱-노려봤다. 경수가 그러거나 말거나 백현은 외투와 차키를 챙겨들고 현관으로 향했다.

 

 

 

"백현아, 지금 바로 출발해?"

 

"어. 넌 20분 있다가 나와."

 

"또? 심심한데 그냥 같이 나가자."

 

"안돼. 추워. 히터 틀어놓고 차 따뜻해지면 나와."

 

"..알게쪙."

 

"너 저번에 산거 그거 야상이랑 목도리랑 장갑이랑 다 끼고 나와라. 알았냐."

 

"답답한데.."

 

"씁-말 또 안듣지."

 

"..알겠어."

 

"20분 있다가 나오라고 했다."

 

"알겠다니까!!너 아줌마같이 잔소리가 너무 늘었어 요즘!!"

 

"이게 다 누구때문인데."

 

"....."

 

 

 

경수는 대답없는 자신의 머리를 한 번 쓰다듬고 뒤도는 백현의 뒤에 대고 혀를 힘껏 내밀었다. 원래도 제게 잔소리가 심한 백현이었지만 요즘 들어 거의 저를 미취학 아동 취급하는 백현때문에 경수는 진정 제 나이를 잊을 것만 같았다. 하지만 어쩌겠는가..다 제가 자초한 일이거늘..

 

그때,

 

 

 

"엑!"

 

"새로운 뽀뽀도 개발하고 우리 도경수 많이 발전했네."

 

"..야!!!!"

 

"오빠 먼저 나간다. 꼭 20분 있다가 내려와라."

 

 

 

갑자기 뒤돌아 힘껏 내민 도경수의 혀에 쪽-하고 입 맞춘 변백현이 그제서야 현관문을 열고 나갔다.

 

 

 

감독은 속에 미식대는 기분에 잠시 고개를 숙였다. 입술도, 볼도, 하다 못해 이마도 아닌...혀라니...혀라니!!!!하..너희는 정말..

 

 

 

 

 

 

 

 

 

 

 

정말 착실하게 20분이 지난 다음 주차장으로 내려간 경수가 조수석에 앉자 백현은 검사를 시작했다.

 

 

"장갑은."

 

"아..장갑 답답하단 말이야."

 

"잘했어."

 

"...엉?"

 

"잘했다고."

 

"왜?"

 

"니가 장갑을 안가지고 나와야 내가 니 손을 계속 잡는건데 아까는 내가 깜빡했다."

 

"그런거야..?헤..나 잘한거야..?"

 

 

 

변백현의 칭찬 한 번이면 또 아까의 충격적인 혀뽀뽀는 깔끔하게 잊어주는 도경수 덕에 차 안은 다시 훈훈한 게이들의 향기로 가득찼다. 도경수의 안전벨트를 매준 백현이 몸을 일으키다가 보이는 경수의 입술에 다시 입맞췄다.

 

 

 

"야."

 

"응?"

 

"너 오늘따라 왜이렇게 생겼냐."

 

 

 

아니 있는대로 뽀뽀고 뭐고 다해놓고 이제와서 왜이렇게 생겼냐니. 도경수는 한 쪽 눈썹을 잔뜩 찌푸려 자칭 카리스마 도경수 버젼1. 표정을 지었다.

 

 

 

"뭐라고 그랬어 너!"

 

"아니 진짜 너는 왜이렇게 생겼냐고."

 

"내가 생긴게 어때서!!나 완전 우리 팬들이 배우처럼 생겼다고 엄청 칭찬하는 얼굴이거든? 나 비주얼 가수야 이거 왜이래!!"

 

 

 

백현이 딱히 뭐라 하기도 전에 제발 저린 도경수가 제 팬들까지 들먹이며 외모에 대한 자부심을 들어내는 흑역사를 생성하는 동안 변백현은 한 손으로 핸들을 돌리며 다른 한 손으로는 도경수의 손을 제쪽으로 끌어왔다.

 

 

 

"누가 뭐래? 우리 도경수 잘생긴거 알지 오빠가."

 

"....."

 

"내말은 오늘따라 왜이렇게 뽀뽀하고 싶게 생겼냐고."

 

 

 

쪽-하고 도경수의 손바닥에 입 맞춘 백현이 잡은 손을 놓지 않은 채 운전을 이어갔다. 만난지 2년이나 지나고 훨씬 낯간지럽고 부끄러운 고백도 서슴없이 해댔건만 그때마다 변함없이 귀를 붉히며 부끄러워 하는 경수가 사랑스러웠다. 이러니까 내가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빠져서 허우적대지.

 

뭐, 앞으로도 딱히 빠져나갈 생각도 없다.

 

도경수라는 늪에서.

 

 

 

 

 

 

 

 

 

 

"..심리..상담소?"

 

 

이리봐도 저리봐도 분명히 약도에 그려진 곳이 맞건만 그 장소가 심히 당황스러웠다. 심리상담소라니. 그동안 저와 도경수가 그렇게 이상해보였나. 아님, 도경수의 백치미를 관찰하려고? 별의 별 생각이 다 드는 와중에 뒤에서 어서 들어가보라며 재촉하는 막내작가의 말에 백현은 하는 수 없이 경수의 손을 잡고 건물 안으로 들어섰다.

 

 

 

 

 

"놀라셨나요?"

 

"아니요 뭐, 딱히. 그냥.."

 

 

막내작가가 안내해준 사무실에 들어서자 그곳에는 50대 중반즈음으로 보이는 여의사가 앉아있었다. 저를 심리상담가라고 소개한 여자는 편한 소파로 경수와 백현을 안내했다. 원체 병원을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도경수는 병원이 아니라 상담소라는 백현의 말에도 잔뜩 굳어 백현의 팔에 바짝 붙기 바빴다. 그리고 그 둘의 모든 행동을 눈에 담던 상담가는 먼저 경수에게 말을 붙였다.

 

 

"경수씨, 여기 경수씨 아파서 온 거 아니고 치료하려는 것도 아니니까 걱정하지 말고 편하게 앉아요."

 

 

웃으며 제게 말을 건네는 상담가에 경수는 억지로 웃어보이며 소파에 앉았다.

 

 

 

"두 분 어떤 차로 드릴까요, 커피? 녹차?"

 

"아, 저는 아무거나 주시고 경수는..혹시 코코아나 율무차 있나요?"

 

"아...유자차 있는데, 그거 괜찮으세요?"

 

"그럼 유자차로 주세요. 아, 그리고 죄송한데 종이컵도 하나만 같이 가져다 주세요."

 

"아..네. 백현씨도 유자차?"

 

"저는 상관없어요 아무거나."

 

 

 

상담가는 인터폰으로 전달했고 그때까지 한마디도 하지 않는 경수에게 다시 말을 붙였다.

 

 

 

"경수씨는 커피 안좋아하세요?"

 

"..네? 아...네."

 

"그러시구나..근데 경수씨는 얼굴이 앳되서 진짜 커피보단 우유가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아..."

 

 

 

어쩔 줄 몰라하며 더욱 백현의 등 뒤로 몸을 움직이는 경수의 모습에 상담가는 살짝 웃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꺼냈다. 대게 자신의 딸이 백현과 경수의 열렬한 팬이며 혹시나 갈 때 싸인을 해줄 수 있냐는 아주 일반적인 얘기였다. 경수는 굳이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 아니면 입을 열지 않았다.

 

똑똑-하는 소리가 들리고 곧 유자차 세 잔이 담긴 쟁반을 가져온 여자가 각자의 앞에 한 잔씩 놓아두고는 아까 백현이 부탁한 종이컵도 같이 탁자에 누고 나갔다. 경수의 앞에 놓인 잔과 종이컵을 제앞으로 끌고 온 백현이 곧 잔을 들어 종이컵에 유자차를 따르기 시작했다. 유자 건더기가 넘어오지 않도록 스푼으로 잡고 입으로 후후-불어가며 유자차를 식힌 백현이 곧 건더기 하나 없이 먹기 좋게 식은 유자차가 담긴 종이컵을 경수의 앞에 놨다.

 

자연스럽게 유자차를 마시는 경수를 바라보던 상담가는 백현에게 물었다.

 

 

 

"백현씨는 안마셔요?"

 

"아, 저는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럼 유자차 말고 다른 것도 많았는데, 말하지 그랬어요."

 

"아..저는 별로 상관없어요. 커피만 아니면."

 

"커피 안좋아해요?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상담가의 농담에 백현은 짧게 웃고 대답했다.

 

 

 

"아니요, 경수가 커피 냄새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고개를 끄덕인 상담가가 다시 이런저런 얘기를 꺼냈고 서서히 긴장을 푼 경수가 자발적으로 대답을 할 때쯤, 상담가가 들고 있던 잔을 내려놓으며 말했다.

 

 

 

"사실 오늘 두 분을 모신 이유는 들어서 아시겠지만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게 해드리려는 목적에 있어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저를 바라보는 시선에 상담가는 다시 한 번 웃어보이고는 말을 이었다.

 

 

"이제부터 제가 두 분을 각각 30분씩 상담할 거에요. 물론 상담 내용은 누구도 알 수 없어요 저와 당사자 외에는. 그리고 오늘 하루는.."

 

 

뜸을 들이는 상담가의 말에 침을 한 번 꼴깍 삼킨 경수가 백현을 쳐다봤다.

 

 

 

 

"두 분의 역할을 서로 바꿔볼거에요."

 

"...네?"

 

"..네?"

 

"백현씨가 경수씨로, 경수씨가 백현씨로. 오늘 하루동안 바뀌는 거에요."

 

 

 

 

 

 

-----------------------------------------------------

 

다음편으로 이어집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개뿅이에요!
10년 전
독자2
헐.. 바꾸다니..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없는 백치미 우리 경수씨가ㅋㅋㅋㅋㅋㅋ 백현이를.. 그럼 이번엔 백현이가 눈치 없는 척을? 아.. 궁금해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
찬종짱좋음이예요
10년 전
독자6
뒷편궁금해요ㅠㅠㅜ서로의 역할을바꾼다니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이제 백현이 챙긴다니깐 엄청 어설프게챙길거같아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아나말도아뇌도ㅜㅜㅜㅜ담편빨리오세요진짜배려쩌는거잘하시네여아진짜그리고담편완전재밌을거같으무ㅜㅜ
10년 전
독자5
역시 좋다ㅠㅠ.....그럼 다음편은 백도가 아니라 오백이 되는거에요?......뭔가....이글읽고 그러니까 백도가 좋은뎅...뭐........작가님의 글솜씨를 믿으니까 그냥 기다릴게요...ㅠㅠ
10년 전
독자7
으허ㅠㅠㅠㅠ다음편진짜기대되요ㅠㅠㅠㅠ경수가백현이역할이라니ㅜㅜ잘읽고갑니당
10년 전
독자8
헣헝헝 헐 짱짱재밋겟네여 ㅠㅠㅠㅠㅠ잘읽궁갑니당 ㅠㅠ
10년 전
독자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말도안된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못지않ㅇ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듀ㅣㄴ다ㅜㅜㅠㅠ백도계의 로맨스 끝판왕이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헐 둘이 바꾸다니!!! 짱 기대되요!!! 상담소라해서 뭐지?? 햇능데 ㅋㅋㅋㅋㅋ 재밋겟네옄ㅌㅌㅌ
10년 전
독자10
왘ㅋㅋㅋㅋㅋㅋㅋ왜이런 꿀잼나는 글을 이제야 본 거죠?! 정주행하고 올긔요
10년 전
독자11
포스트잇이에요!!!! 아진짜 백현이한테 빠져나갈 기미를 안주시다니...ㅠㅠㅠㅠ 건더기다걸러주고ㅠㅠㅠㅠㅠ미쳣다ㅠㅠㅠ진짜 나도 저런남자만나고시픈데ㅠㅠㅠㅠㅠ 이제그럼 경수가 백현이 챙겨주는거 보는거에요? 그럼 백치미 백현이?..............헐.....너무상상도안되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대박대박!!겁나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헐완천궁금하당!ㅜㅜㅜㅜㅜㅜㅜㅡ경수가진짜백현이가챙겨주는거너무자연스럽게받아들이고백현이가하나부터열끝ㅋ가지다챙겨줘서바꿔도잘할수있으려너모르겠네...ㅜㅜㅡ우리애기들
10년 전
독자14
꽃승아에요!!헐..역할이바뀐다니 진짜 뭔가 신기하네요..백도행쇼...대바가 진짜 짱이에요 작가님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5
바다에요!!!! 백현이ㅠㅠㅠ너무 잘챙겨줘요ㅠㅠㅠㅠ역할이 바뀐다니 신기해..경수가 백현이를 챙기다니 뭔가 어설프게 챙길것 같아요....잘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6
헐 바뀌다니 오마이가쉬 완전 기대되요 헐 바뀌다니 그럼 오백이되는건가요..? 둑흔둑흔!
10년 전
독자17
붕붕이에요!
10년 전
독자20
헐 둘이 바뀌다니!!! 이건 엄청난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과연 경수가 백현이처럼 잘챙겨줄지...근데...상담실도착차고 나서 백현이 뒤로 숨는 경수....왜이렇게 귀여운거죠? 저심장 멎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서로역할은바꾼다니!!!
다음편이 벌써 기다려지네요ㅠㅠㅠ
잘읽고가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19
광대에요!!!!!!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할바꾸기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신선하고 전혀예상하지못했던 에피소드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재밌게잘보고있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할께요 !!!!!!!!!
10년 전
독자21
헐ㅋㅋㅋ보다가 현실 네???? 라고 했어욬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다음편 언제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우왕ㅋㅋㄱㅋㄱㄱㅋㅋ다음편궁금해요!!!!♥.♥
10년 전
독자23
할...ㅠㅠㅠㅠ 벌써 기대되요ㅠㅠㅠㅠ 근데 경수가 되게 겁먹은거같아서 뭔가 안쓰럽기도 하고ㅠㅠㅠㅠ 얼른!! 얼른 담편..ㅠㅠ 경수가 백현이처럼 하능거 보고싶어욬ㅋㅋㅋㅋ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24
개뼉다구예요!!! 헐헐 바꾸다니 아 진짜 다음편 완전기대되요 경수에 관한거라면 사소한걸 하나하나 다챙기는 백현이를 경수가 해낼수 잇을까 싶고 그냥 경수가 해주는대로 가만히 앉아서 백현이가 견뎌낼수 있을까 싶고.. 완전 기대됩니다 장난아니에여......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6
헐ㅋㅋㅋㅋ대박 경수가 잘 할수있을까욬ㅋㅋㅋ우리의 백치경수..ㅋㅋㅋ백현이는 또 막 챙기려고 할듯ㅋㅋ
10년 전
독자27
눈차제로백치미폭팔도경수가백현아역학을잘소화할수있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답답해서경수역하다가자기가알아서다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진짜기대되여뭘하는예쁘고귀여운커플이니까♡
10년 전
독자28
헐헐 서로 바꾸다니..완전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9
경수랑 백현이 너무 걱정된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사고칠듯.....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우와우와바뀨ㅣㄴ다니!!완전신선하네욬ㅋㅋㅋㅋ다음편 너무기대되요!!ㅎㅎㅎ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31
울지요에요!! ㅋㅋㅋㅋ 헐 역할상담 네 저도 좋아하는데요 제가 상담가가 되어 백도를 관찰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2
으아으아으앙안대....ㅎㄷㄷ......ㅇ런데서끊으시면 저말라죽어요ㅠㅠㅠ흐라라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33
됴도됴도에요!!! 역할바꾸기라니 이런 재미잇는소재들은 어디서 그렇게 생각나시는지 작가님완전 짱!!! 눈치없는 백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우물쭈물하면서 백현이 챙겨주면 완전 짱짱귀여울것같아ㅠㅠ 얼른오세요~♥
10년 전
독자34
헐......이게.....될까요.....? 소재는 진짜 짱이시네여ㅜㅜㅜ역시...작가님.....
10년 전
독자35
됴됴한나쵸에요댓정지를먹어서글만읽다가오랜만에댓글써봐요둘이바뀐다니ㅠㅠ궁금하고백현이가또절설레게하네요..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6
헐...역할을바꾸다니!!!!!!ㅋㅋㅋㅋㅋㅋ아기대되욬ㅋㅋㅋ큐ㅠㅠㅠㅠ백현이성격에경수역할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만기다리고있을게요...신알신..☞♥☜
10년 전
독자37
와와!! 역할바꾸기라니!! 소재가ㄷㄷㄷㅠㅠㅠ다음편엄청기다려지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이도내입니다!!!! 헐!!!! 벌써부터 다음편이 기대되요ㅜㅜㅜㅜ 헐 바꾸기라니!! 상담소에 와서 뭐 할까 했더니ㅎㅎ 좋아좋아요 그와중에 유자자 배켜니 설레..♡ 경수 긴장풀어요~ 재밌게 보고가요ㅜㅜ 다음편도 기다릴게여!!
10년 전
독자39
오세훈이여. 아 저 차 안 백도 씬 왜케 설레져. 진짜 행동 하나하나 백현이가 경수 좋아하고 사랑하고 설레는 마음 여기까지 느껴짐여. 아 진심. 손에 꿀 바르셨어여? 작가님 심장이 꿀 발렸나봉가. 어떻게 졸ㄹ라 뭐죠 어떻게 이렇게 달달해 미친 백도 영ㅇ원히 사구리 사귀
10년 전
독자40
이거은근 걱정독ㄴ다 번백성격억 할숭ㄱㅆ을까...
10년 전
독자41
망고에요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어김없이 설렘.......경수는 귀엽고 ㅜㅜㅠㅠㅠㅠㅠㅠ 역할 바꾸기라니!!! 궁금해여 ㅠㅠㅠㅠㅠ 제 머리로는 상상이 안가는... 담편 기다리고 있을게여 ㅠㅠㅠ
10년 전
독자42
헐 별별별이에욬ㅋㅋㅋㅋ와 상담이라니...겁나 신선하닼ㅋㅋㅋㅋ둘이 바꿔서 생활한다니....왜 내가 떨리는거지...아까 혀뽀뽀는 진짜 신선한 충격 날 녹이네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근데 자꾸 경수 챙겨주는 백현이가 머리 속에서 그려져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에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백현이ㅠㅠㅠㅠㅠㅠ진짜 제 이상형이랑 어쩜이렇게 같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터프하고 상남자인데 자기애인한테만큼은 자상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커피냄새싫어해서 안마시는것도 설레는데 유자차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경수가 자연스럽게 먹어서 더설레ㅜㅜㅜㅜㅜㅜ어쩌면 좋을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할을. 바꾼다니ㅠㅠㅠ작가님 정말 저ㅠㅠㅠㅠ설레서 쓰러지겠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헐헐 좋다 헐헐헐
10년 전
독자46
비타민이에여..서로의역할을바꾼다니
..경수가잘할수잇을까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경수어빠 등장하나요........궁금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텐더에요 잘보구갑니다 역할이 바뀌어지는건가요ㅎㅎ
10년 전
독자49
gg,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할바꾸는거좋다 ㅍ커피냄새싫어하는거까지기억하니ㅠㅠㅠㅠ 하너ㄴ란남자..
10년 전
독자50
오덜트예요!! 으아니!!! 역할이 바뀌다니ㅎㅎㅎ 벌써부터 흐뭇한ㅋㅋㅋㅋㄱ혀에 뽀뽀....ㅋㄱㅋㅋ감독님 생각은 오늘도 없는 복숭아들ㅋㄱㅋ행쇼해(짝)
10년 전
독자51
역할을 바꾸다니..!!!ㅋㅋㅋㅋ으ㅏ아아 빨리다음편요... 현기증날거같단말이예요ㅠㅠㅠ으어ㅠ
10년 전
독자52
헐ㅋㅋㅋㅋㅋ둘이바뀌다니....그럼....백현이가 삽질과...백치미를...???
10년 전
독자53
항상 경수가 조금만 더 표현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주 기회를 잘 잡았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하지만 경수의 백치미가... 숨겨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 편이 보고 싶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ㅇ아아어어엉!!!!너무짧아요!!!!!!똥줄타죽갯으요ㅠㅠㅠㅠㅠㅠㅜ아렇게 재밋는 소재를 던져주사다니 언제쯤 다시돌아와야할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4
됴됴캅이예요~ 우와 하루동안 역할을 바꾼다니! 어휴 짱이네욬ㅋㅋ아ㅠㅠㅠㅠ오늘도백현이한테또반하고가네요ㅠㅠㅠ어쩜저렇게멋일을까요ㅠㅠㅠ경수야....경수...자...잘할수이...있을...있겠...있겠죠? 하하하하ㅏ 어휴 오늘도잘읽었어요!
10년 전
독자55
헐 .... 서로가바뀐다니..... 아.... ㄷㄷㄷ 경수야... 백현아.... 힘... 내....
10년 전
독자56
뽀뽀입니다 와 바뀐다니 완전궁금ㅋㅋㅋㅋㅋㅋ막 사랑심리상담하는분들이나 가정간의 불화다루는 프로그램이나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에서 자주보이는 그 역할바꾸기라니! 뭔가 서로 무언가 많이 깨닳아서 서로 돈독해질것같아서 좋네요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57
으잉잉 재미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다음편이 시급합니더
10년 전
독자58
헐 헐헐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일이..................ㅋㅋ
10년 전
독자59
우와아아~완전신선해요ㅠㅠㅠㅠ
다음편 진짜 기대되네요.ㅠㅠㅠ 작가님(하트)

10년 전
독자60
ㅡ헉 다음편이 시급합니ㅠㅠ완전 기대되요ㅋㅋㅋㅋㅋ역할을 바꾼다..음..백치미 쩌는 백현이ㅋㅋㅋㄱㅋㅋ뭔가 백현이가 더 답답해할거같고ㅋㅋ
10년 전
독자60
헣헣렇헣ㅎ 바뀐다닠ㅋㅋㅋㅋㅋ이거이거....느낌이 쎄한데옄ㅋㅋㅋㅋ 겁나 재밋겟다 큐큐큐큐큐ㅠ큐큐매번보호받는경수였습니다만...어...그럼....관계가지면......바뀌엿는데...음...생각도하기싫다...☆☆
10년 전
독자61
앜ㅋㅋㅋㅋㅋ바꾸면 경수가 잘할수잇을까?? 카리스마 상상이 안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당해주는척하면서 지가 다 챙길듯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헐~~~~빨ㄹ리...빨리....다음편이필요해여ㅠㅠㅠㅎㅎㅎㅎㅎ백도우결행쇼~~~><
10년 전
독자63
헐???바꾼다고요???체인지????!ㅠㅠㅠㅠ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64
버블이어여!!! ㅂ...바꾼다니여??!!!백현이가 경수 경수가 백현이..완전기대되여 다음편재밌을것같애여 잘보구가옇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5
헐헐바꾼다니기대되네여....경수가잘할수있을련지...
10년 전
독자66
오옥ㅋㄱㄱㄱ서로를 바꾼다는ㅋㅋㅋ그역할극같은것을 말하는걸까요??ㅋㅋㄱㅋ다음편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10년 전
독자67
우월한카이/ 올 궁금하다 과연 경수랑 백현이가 과연 잘 알수있을까요 과연 ㅠㅠㅠ 새삼스레 백현이의 세심한 배려를 또 보네요 혘보뽀라니,...저도 고개숙여야겤ㅅ어ㅛ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8
서로를 바꾸다니!ㅠㅠㅠㅠㅠ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꾸디ㅏ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ㅈ도경수가 변백현을 보필하다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말도안됭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무튼 잘봤어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0
역할을 바꾼다니...경수가 백현이처럼 백현이를 잘 챙길 수 있을까 걱정이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그렇게 하면서 백현이의 사랑을 더 많이 느낄 수 있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71
오 좋다....다음화 기대되 미칠것 가타!!!!!!
10년 전
독자72
헐 역할을 바꾼다니ㅣ 궁금해서 쥬금요.....기대되 죽겠네여
10년 전
독자73
백현아 ㅜㅜ 진심 달달하다 ㅜㅜㅜㅜ 아 진짜 ㅜㅜㅜ경수야 넌 왜 그렇게 사랑스럽니 ㅜㅜ
10년 전
독자74
헐대박ㅋㅋㅋㅋㅋㅋ다음편완전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엉엉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ㅜ ㅠㅠㅠㅠ 백현이가 저렇게 하나하나 경수 챙겨주는거ㅠㅠ 너무 달달 터지다못해 넘쳐 흐르는것 같아요ㅠㅅㅠ
10년 전
독자77
백현아...진짜 혀키스를 잊게하는 너의 다정함이란,,,,정말 사랑스럽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되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됴레미에요!
10년 전
독자79
호호저도남들처럼먼저암호닉쑤고댓글써봣어여(뷰끄)이것도나름좋운데요~ㅋㅋㅋㅋ그나저낰ㅋㅋㅋㅋ시작뷰터달달버터듬뿍바른것처럼시작하더니..옴마야솔로가슴불지르네요ㅠㅠㅠㅠ혀뽀뽀러닛!구냥뽀뽀도아닌혀뽀뽀라닛!!에라잇..그나저나..오늘따라자상함백퍼아니이백퍼채운백현이와우리귀엽기만한경수가역할을바꾸다니욧!오오오오과연경수가잘해낼수잇을까요!?백현이고받기만하는거답답해서못할것같기도할것같아요..음?ㅋㅋ의잉담편기대대되요오오오옹언제나잘보고갑니다.오늘우울햇엇는데매번작가님글을보고나면힐링이되요 ㅎㅎ이렇게재미잇고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0
헐 정주행다하고나니까 아쉽다요!
10년 전
독자81
얼른얼른다음편...
10년 전
독자82
블루베리예여ㅠㅜㅜㅠㅠㅠㅠ자연스럽게 하나부터 열까지경수 챙겨주는 백현오빠에 오늘도 쥬금...담편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재밋겟닼ㅋㅋㅋ역할이 바뀌다니
10년 전
독자85
헐헐 재밌겎다!!!! 역할을 바꾸다닠ㅋㅋㅋㅋㅋㅋ변백현 완전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헐헐 이렇게 중요한데서 끊으시면 완전 궁금한데요ㅠㅠㅠㅠ 다음편꼭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87
허헐 대박이네여 역할을바꾼다니ㅜㅜㅠㅜㅜㅘ 기대기대
10년 전
독자88
백도팡팡이에여! ! 끼얏 나도 유자차 식혀주세ㅠ ㅠ 변백현참 멋잇는놈일세~~~~너무재미땨 과연..........둘이역할바꾸면어떨까....ㅠ ㅠ ㅠ 왕 기대대요
10년 전
독자89
백현이랑 경수랑 역할을 바꾸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0
헐 완전 궁금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백현이 배려심이 아주 그냥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91
다음편 읽으러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가어떻게서로바뀔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현이인척한다고귀염떨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엇 바꾸다니...ㅋㅋㅋㅋㅋㅋ 경수완전귀여울거같아ㅠ 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94
이바꾸다니 아 결경수어뜨케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귀여울꺼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5
우와아ㅜ왕 궁금하다 바뀌면 어땋게될ㄲ;
10년 전
독자96
헐헐 이어폰에요!!늦어서 데둉ㅠㅠㅠ근데 결국에는 배켠이가 답답해서 어느샌가보면 둘의역힐이 다시또원래대로바뀌어있을듯..!!
10년 전
독자97
와비뀐거궁금하닼ㅋㅋㅋㅋㅋ경수똑같이따라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귀엽겟다
10년 전
독자98
하루동안바뀐다고요?! 기대된다ㅠㅜㅜㅜㅜ그와중에 경수가커피냄새싫어한다거커피안마시는백오빠ㅜㅜㅠㅠㅠㅠㄱ
10년 전
독자99
우어 ㅜㅠㅜㅜㅠㅜ좋다 ㅜㅠㅜㅠ좋은프로잭트여 ㅜㅠㅜㅠ두근두근 서로 역할을바꾸다니!!!두근두근
10년 전
독자100
우와.......변백현 경수 챙겨주는것좀 보래요.........................와....진짜....설렌다....
10년 전
독자101
헐! 서로의 역할을 바꾼다니 ! 경수가 백현이 잘 챙길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울듯 한데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슘슘이에요!
아 진짜 아 흥미진진ㅋㅋㅋㅋ 진짜 아 근데 백현이 이와중에 왜이리 자상해여ㅠㅠㅠ 아 진짜 설레게ㅋㅋㅋㅋㅋ 아 진짜 궁금하닼ㅋㅋ 빨리 마저 보러가야겟어옄ㅋㅋㅋ

10년 전
독자103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왤케재밌지ㅠㅠ
10년 전
독자104
아ㅠㅠㅠㅠ진짜쓰니는 날미치게만들어ㅠㅜㄴ쓰니 진짜금손이야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105
세상에나 혀에 뽀...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변백현....
10년 전
독자106
으아...역할이 바뀐다니...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ㅜ진짜ㅠㅠㅜ
10년 전
독자107
옼ㅋㅋㅋㅋㅋ둘이 역할이 바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색다를꺼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경수 기대된다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왜 의심미 폭발이죠, 왜죠? 으으, 바뀐다니.
10년 전
독자110
와 백현이 진짜 설레서 어쩜 좋아요 진짜 완전 너무 자성해서 하트 뿅뿅이에요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ㅝ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하다진짜...반할꺼같음 와 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바꾼다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백현이...백현이가 경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2
아이곸ㅋㅋㅋ이거 그거아니에요? 황정음커플이 했던겈ㅋㅋㅋ그거 진짜 지금봐도 재밌는뎈ㅋㅋㅋ 경수화이또!
10년 전
독자113
유ㅓㅓㅓㅓ오 왠지 재미있을것같운데..... 화내는 경수라니!!! 소심한 백현이라니!!
10년 전
독자114
바뀐대... 헐.. 겁나 궁금하다...
10년 전
독자115
와 기대되요!ㅜㅠㅡㅜ
10년 전
독자11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
10년 전
독자117
헐 궁금하다... 역할이 바뀐데..
10년 전
독자118
백현이 경수 챙겨주는거봐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헐 둘이 바뀐다니..! 기대..ㅋㅋㅋㅋㅋㅋ 근데 변배#현 유자차걸러주는거...우와... 진짜 그걸 당연하게 받아먹는 도경수도 진짜 얘네들 권태기는 무슨 권태기???
10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ㅋㅋㅋ둘이 역할 바뀌면 진짜 웃길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이거때문에 음 백현이 성격이 좀더 유하게 바꼈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122
와아진짜재밋어여 담편궁금하니까빨리보러가야게따
10년 전
독자123
그럼이제 백현이가 백치미의 절정을 보여줄시간...?!
9년 전
독자124
서로 역할이 바뀐다니까 진짜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그럼경수가백현이의혀에뽀뽀를?핰ㅋㅋㅋㅋㅋㅋㅇㅅㅁ..ㅎㅎ아지짜하나부터백까지도경수생각하는변백현버소ㅜㅜ설레ㅜㅜㅜ백도영원히사구리!@
9년 전
독자126
와혀보보를ㅋㅋㅋ큐ㅠㅠ백현이성격너무마음이들어여
9년 전
독자12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꾼다닠ㅋㅋㅋ가능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워훜 ㅋㅋ신박햌 ㅋㅋ과연잘지낼수있을지
9년 전
독자129
대박ㅋㅋㅋㅋㅋㅋㅋ상상이안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경수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오 세상에.. 참신하다 놀랍다 헐 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ㅜ 뭐야 짱 참신한데요..?
9년 전
독자131
우오오오옹오오옹! 어떻게.될까뇨 ㄹㄹㄹㄹ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2
역할 바꾸기라니!!!!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7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6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4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7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6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8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7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4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1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2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8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