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돌쇠 전체글ll조회 2660l 2








[우리 결혼했어요]




02. 우리의 막내 작가, 그대는 우리들의 히어로였습니다










 멀쩡히 대한민국 남성으로써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스물둘 남정네들한테 호모 결혼이라니, 호모라니…
힘없는 막내작가는 학연의 앞에서 더욱 작아질 뿐이었다. 과연 얘기라도 꺼낼 수 있을지. 
저 선량한 청년에게 뺨이라도 얻어맞는 건 아닌가 싶어 막내작가는 조금더 움츠러들었다.




 "그, 학연씨. 그러니까요.. 이게 그냥 우결이 아니라, 그-"

 "네, 뭔데요? 와- 제가 혹시 막 창사 45주년 스페셜 게스트, 뭐 그런 건가요? 신기하다!"




아뇨, 스페셜 그래, 스페셜하긴 한데 그게 좀 생각하시는 거랑은 다른 스페셜일 수가 있거든요

 막내 작가의 가뜩이나 애처롭게 움츠러든 어깨가 한층 더 움츠러들었다. 
반짝반짝 빛나는 저 희망에 찬 눈동자를 보자니 도저히 그 예쁜 눈동자를 실망의 빛으로 물들일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저도 죄책감이라는 게 있어요 피디님


 푹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다가 학연과 눈이 마주친 그 순간 막내 작가는 막내라는 이유로 짊어지게 된 무겁다면 무거운 이 짐을 처절하게 원망했다.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은 걸까




"네, 스페셜하긴 해요, 스페셜한데 그게... "

 "네, 네! 뭔데요?"

 "…상대… 가 남…"

 "뭐라구요? 못 들었어요. 조금만 크게-"

 "결혼 상대분이 남자예요!!"




카페에 적막이 흘렀다. 방음처리가 잘 되어 있는 룸카페 형식의 공간이었기에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단번에 이제 막 정상에 오르려는 청춘 배우 차학연, 남자와 결혼을!? 따위의 찌라시 기삿거리가 나돌 것이었음에 틀림없었다. 


 막내 작가가 눈을 질끈 감았다.


더이상 질질 끄는 것도 시간낭비겠다 싶어 그냥 빽 질렀는데, 남자예요!! 라고 소리지르는 그 순간 우리의 불쌍한 막내 작가는 무너져내렸다.
학연씨 내가 미안해요... 앞에 있는 따뜻한 꿀우유를 뒤집어쓸 각오까지 한 막내 작가는 곱게 꿇어앉은 무릎 위에 얹어진 자그만 두 주먹을 꼭 쥐었다.


쏟아지지 않는 꿀우유에 미간에 주름이 새겨지도록 눈을 꽉 감았던 막내 작가가 살며시 눈을 떴다.

학연은 웃고 있었다. 아니 웃는다기보단… 굉장히




"…학연씨?"

"우와, 우와, 우와, 우와- 진짜 신기해요! 남자랑? 우와, 우와, 우와!!"




기뻐 보인다고 해야 하나.

이 상황을 지금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 건지, 우리의 처량한 막내 작가는 지금 머릿속에서 계산 오류가 났다.




"상대는 누구예요? 상대는 상대는? 네? 상대는요?"

"아니, 학연씨, 그게, 저기요, 학연씨? 진정"




어느 새 막내 작가의 코앞까지 얼굴을 들이댄 학연이 막내 작가의 어깨를 두 손으로 꽉하니 부여잡고 자그만 막내 작가를 탈탈탈 흔들어댔다.

눈앞에는 눈코입 전부 훈훈한 마스크의 유명한 남정네가 자기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는데다,
몸은 모터 달린 것마냥 흔들려대고 있으니 제대로 된 생각을 할 수 있을 리가 만무했다.

상대를 알려 주지 않는 것이 원칙이건만, 지금 우리의 막내 작가에게 이성적인 판단을 기대하는 건… 아무래도 무리였다.




"상대가 누구예요? 누구냐니까요? 네? 작가님?"

"학연씨 그만… 저 토할 것 같"

"상대가 누-"

"택운씨요, 택운씨, 정택운씨! 이제 그"




이제 그만 놔주세요, 라고 막내 작가가 흐려진 발음으로 말하기도 전에 학연이 어깨에서 손을 내려놓았다.
어질어질한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초점을 맞춘 막내 작가의 눈앞에 펼쳐진 광경은,




"…제가 아는 그 택운 씨 맞죠…?"




언제 자세를 바꿨는지 편안하게 앉아 있던 다리는 어느새 무슨 성배라도 받듯 다소곳한 꿇은 자세로 변해 있었고,
두 손은 축복을 받은 어린양마냥 가슴팍 앞에 꼭 쥐어져 기도하는 듯한 자세를 연상시켰다.

뭐 이런 또라… 

자그맣고 착한 막내 작가의 입에서 어이없다는 듯한 비속어가 나올 만큼 솔직히 학연의 병신스러움은 룸카페를 가득 채우고도 남을 만 했다.

당황스러움에 빠져 어버버, 하고 있는 막내 작가에게 천천히 다가온 학연이 막내 작가의 손을 꼭 부여잡았다.
반짝거리는 눈망울에서 온 세상의 행복을 가진 것마냥 믿을 수 없다는 듯한 기쁨이 흘러넘쳤다.




"우리 결혼했어요에 충성을 바치겠습니다"

"…저기요 학연… 씨…?"

"사.랑.해.요. 우.결… 우.윳.빛.깔. 우.결"




그 충성 받기가 상당히 부담스러운데요


막내 작가가 억지 웃음을 간신히 얼굴에 띄었다. 누가 봐도 지금 차학연은 막 하얀 병원을 탈출한 정신병자같았기 때문이다.
성격파탄자 멍멍이아기 이홍빈과, 정신병자 또라이 차학연이라니.
막내 작가는 <Real RedBin>과 함께 집에 가자마자 <BlackCha>를 탈퇴하고야 말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우리의 불쌍한 막내 작가, 그대는 우리들의 히어로였습니다… 수고했어요




-




똑똑.

막내 작가는 노크를 했음에도 돌아오지 않는 대답에 닫혀 있는 문을 살며시 열었다.

그리고 고개를 들이밀자마자 울려퍼지는 쿵짝쿵짝 힙합소리와 눈앞에 펼쳐진… 
마치 35년 동안 모태솔로로 살아온 남자의 자취방 같은 그런 광경에 숨을 헉 하고 들이마셨다.




"저… 라비 씨?"




작업실을 가득 채운 쿵짝쿵짝 소리에 막내 작가의 자그만 보이스가 묻혀 버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몰랐다.
조그맣게 한숨을 내쉰 막내 작가가 조심조심 뭔가 커다랗고 이상한 기계와 컴퓨터를 만지는 원식의 뒤로 다가가 등을 톡톡 쳤다.




"라비 씨 안녕하"

"아이 씨발 누구야!"




우리의 막내 작가는 자신의 운명은 왜 이렇게 기구한가를 속으로 한탄하며 다짜고짜 안면에다 대고 육두문자를 남발하는 라바 닮은 남자를 향해 애써 웃음을 지어보였다.

내가 무슨 죄를 지었냐구요 대체, 왜 내가 섭외하려는 새끼들은, 어? 정상적인 놈이 한 명도 없어




"우…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 입니"

"아, 그래 거기였지… 씨발 하필 미팅날짜를 좆같이 잡아서"




작업실로 들어가기 전 원식의 매니저로부터 들은 당부가 생각났다. 매니저님은 참… 순둥순둥하니 착하게 생기셨던데




'어떻게 날짜를 맞추다 보니 타이틀곡 작업 기간이랑 겹쳤네요. 괜찮으시겠어요?'

'네, 괜찮아요~ 저희야 뭐'

'그런데 저기… 원식이가 정말로 그런 애가 아닌데, 정말 평소에는 착하고 애가 유순하거든요 근데 곡 작업만 들어가면'

'들어가면…?'

'좀… 애가 좀 난폭… 해져요. 게다가 지금 곡 작업이 원활하지가 않아서 더 그럴 텐데'

'괜찮아요! 보통 프로듀서분들이나 가수분들 다 그러시니까 뭐,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라고 걱정하는 매니저님을 향해 상큼하게 웃어보였던 일이 까마득히 먼 일처럼 느껴졌다.
아 매니저님… 당신의 충고를 들을 걸 그랬나봐요… 보통 난폭한 게 아니었네요


우리의 막내 작가, 화이팅….


우리의 굳센 막내 작가는 지금 당장이라도 그녀의 뺨을 저 커다란 손으로 후려갈길 것 같은 태도를 취하고 있는 원식의 앞에 꿋꿋하게 앉았다.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작업이 끊긴 모양인지 원식의 미간에는 주름이 깊게 패여 있었다. 아 험상궂어



원식은 열일곱 살, 갓 고등학생이 됐을 때부터 언더 쪽에서 활동을 시작한 프로듀서 겸 랩퍼였다.

재치있고 기발한 작사 작곡과 매니아층을 확보하기 좋은 목소리톤으로 언더에서는 나름 잔뼈가 굵은 랩퍼였는데다가,
요즘 들어 언더힙합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예능에도 몇 번 출연하고 단독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치는 등 한창 뜨고 있는 그런 랩퍼이기도 했다.

데뷔 4년 차의 스물한 살 김원식은 유독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정석으로 잘생긴 미남형은 아니지만 묘한 매력이 흐르는 페이스에, 예능에서 보여준 세 보이는 외모와는 상반된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성격,
여자들이 깜빡 죽는다는 중저음, 그리고 183의 탄탄한 신체조건에 쫙 뻗은 우월한 다리, 남친룩의 정석인 패션센스까지.


사실 거의 모든 남자연예인의 팬이라고 할 수 있는 우리의 막내 작가의 쿠크다스 멘탈은, 이미 우결 섭외를 시작하면서부터 와장창 무너져 내렸다.

너만은 배신하지 않을 거라고 믿었던 순둥이 라비까지 작업 중에는 개가 된다니
그래, 그래도 작업 중만인게 어디야. 우리의 막내 작가는 스스로를 위로했다.




"다름이 아니라… 프로그램에 관해서 물어볼 게 있는"

"아 씨발 그거 지금 물어야돼? 요? 나중에 하면 안돼? 나 지금 존나 중요한 부분 작업하고 있는 거 안 보여요? 예? 일분 일초가 급한 거 안 느껴져?"

"아뇨 저기 지금 결정해주셔야… 녹화가 당장 다음 주"

"아 할게요, 한다고. 뭐든 알았으니까 좀 나가."

"에? 안 들어보셔도 괜찮으시겠어요…?"

"아 알았다니까! 괜찮다구요! 우결이건 뭐건 지금 나 곡 작업해야 된다고!"




막내 작가가 원식의 작업실 문을 살짝 닫았다.

욕을 먹더라도 인간적으로 말해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라비 씨, 내가 지금 겪을 거 안 겪을 거 다 겪어서 힘들었어요, 미안해요. 마지막 타자인 게 죄예요
나는 잘못한 거 없어, 라비 씨가 괜찮다고 한 거야. 그래, 나도 먹고 살아야지. 남자라고 했다가 안한다고 작업실 뒤집어 엎으면 어떡해.
우리의 막내 작가가 쉼없이 중얼거렸다. 미안하긴 하지만 라비 씨… 미친놈 세 명을 상대할 기운이 나는 없어요… 너님 섭외 못 해가면 내가 피디님한테 욕먹어.

막내 작가의 자그만 손가락이 휴대폰 버튼을 꾹꾹 눌렀다.




"네, 피디님, 네. 라비씨까지 전부 섭외 완료했습니다, 아뇨, 화 안 내시던데요. 상관없으시대요. 네. 네, 그럼 다음 주에 봬요-"




이 결혼, 심히… 걱정된다.














-

안녕하세요, 돌쇠입니다 :)
우결 2편이에요! 너무 늦게 들고왔죠 죄송해요 찡찡ㅠㅠ 감기몸살이 갑자기 찾아와서ㅠㅠ
새 작품으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괜찮은가요? 레람쥐 님과 앞으로 요로쿵조로쿵 잘 굴려갈 빅스의 우리 결혼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정모카)아닠ㅋㅋㅋㅋㅋ학연이의 치댐이 여기까지 전해진다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뷰티풀킬러도 뷰티풀킬러지만 우결이라는 소재도 제가 보고싶었던 소재라 더더욱 기대가 크네요!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돌쇠
정모카 님!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의 치댐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런 가벼운 코믹물을 처음 써봐섴ㅋㅋㅋㅋㅋㅋㅋ 쓰는데 막 어색해 죽는 줄 알았어욬ㅋㅋ 진지한 것보다 이런 게 더 어려워요 저는ㅠㅠㅠ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2
학연이의 치댐 택운이의환장 라비는 왜이렇게 난폭한거죠? 그래도 귀여워요~~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 학연이의 치댐과 택운이의 환장ㅋㅋㅋ 원식이는 곡 작업만 들어가면 난폭해져요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돌쇠
초롱초롱 님!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ㅋ우이 학연잌ㅋㅋㅋㅋㅋㅋ 원식이도 다들ㅋㅋㅋㅋㅋ 아 쓰면서 막 혼자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4
나리입니다!
ㅋㅋㅋㅋㅋㄲㅋ왠지 엔택의 가상결혼생활이 슬그머니 그려지는게 치댐과 환장은 그중에도 이어질것같네요ㅎ 랍콩은 어떻게될까나ㅜㅜㅜ 어서 다들 만나보면 좋겠어여 궁그매궁그매ㅜㅜ 잘보구가여♥

10년 전
돌쇠
나리 님! 반갑습니다 :) 엔택이들은ㅋㅋㅋㅋㅋ 학연이 반응만 봐돜ㅋㅋㅋㅋㅋㅋㅋㅋ 엔택하면 치댐과 환장이죠ㅠㅠㅠ 랍콩이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저도 얼른 넷이 전부 만났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5
아 차학연 귀여움 남자라는데 완전 낙천적이다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
10년 전
돌쇠
택연이요!? 독자님 학연이 오타나신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ㅋㅋㅋㅋ 저도 써놓고 깜놀 칼답에 한번더ㅋㄷㄱㅌ
10년 전
독자7
와 학연이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깨알 BlackChaㅋㅋㅋㅋㅋ다음 편도 기대되요!!!!
10년 전
돌쇠
학연이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 BlackCha.. 팬클럽 이름 뭘로 할까 고민했습니당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너무 귀엽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학연이의치댐잌ㅋㅋㅋㅋㅋㅋㅋ담편 개대할게요!!
10년 전
돌쇠
이런 코믹한 글이 처음이라ㅋㅋㅋㅋㅋ 귀엽다고 해주시니 다행입니다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_^
10년 전
독자9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학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이렇게 귀엽나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홀리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데 이상하게 위화감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헐2화 나왔다!!!!!!!!!!!!!!!!!!!!!!! 그래서 이제 다음편은 어딨죠?
10년 전
돌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은 레람쥐님이 올려주실 겁니다 :) 쪼끔만 기다려주세용!
10년 전
독자16
스윗펌킨 조금 섭취했어요....*^^* 네네넹 기다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다들비정상적이야ㅋㅋ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인 애가 없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2
레람쥐님글에서 붕어라고 닉신청했는데 돌쇠님글에도 가능한가요?ㅠㅠㅠㅠㅠ 막내작가너무너무수고가많네요ㅠㅠㅠㅠ진짜현실에서 오빠들이 저러지않을거란거알지만...왜이렇게상상이잘될까요???????.....ㅇ_ㅇ.....뭐지 이위화감따위는찾아볼수없는....아마 오빠들은연기를한다면모든역할을다잘수행해낼거같네용ㅎㅎㅎㅎ
10년 전
돌쇠
우리의 막내 작가가 수고가 많습니다ㅠㅠㅠ 막 쓰면서 막내 작가한테 감정이입해서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학연이는 이상하게 위화감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역할 자체는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연기연습은 더 해야 할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감사하게 받았습니다, 붕어 님 :)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3
점점 흥미로워 지는데요?ㅋㅋㅋㅋㅋ 돌쇠님과 레람쥐님 모두 화이팅하셔요~~ 재밌게 잘 보겠쑴돠~!#_#
10년 전
돌쇠
꺄 그런가요!?ㅎㅎ 다행입니다~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4
이제 촬영들어가나요?후후후훗 치댐과 환장을 볼수있다니!ㅠㅠㅠ
10년 전
돌쇠
네 이제 첫 촬영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치댐과 환장 짱이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작가님 저 초코바나나입니다! 이번편도 진짜 꿀잼이네요ㅠㅠㅠ 이 얼마나 대단한 싱크로율인가ㅋㅋㅋㅋㅋ 진짜 멤버들 하나하나의 표정 말투 행동이 자꾸 눈앞에 그려지네요ㅋㅋㅋ 아이고 이쁜 것들ㅠㅠㅜ 라비라는 소식을 듣고 자로 방송용으로 표정바꾸는 홍빈이부터 레오라는 말을 듣고 광적으로 좋아하는 학연이와 곡 작업중이니 껒어! 하는 원식이까지ㅠㅠㅠㅠㅠ진짜 하나같이 매력 짱짱인 캐릭터들 같아요ㅠㅠㅜ 그러므로 저는 열심히 두 작가님의 팬이되어 이 우결소설의 끝까지 함께할것을 맹세 하겠습니다 작가님들! 아 싸랑해요~
10년 전
돌쇠
초코바나나 님! 반갑습니다 :) 싱크로율ㅋㅋㅋㅋㅋㅋ 나름 맞게 쓴다고 썼는데 괜찮으시니 다행입니다...! 사실 학연이는 저도 쓰면서 위화감이 너무 안 느껴져서 놀랐어요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학연이 찡찡ㅠㅠ 매력 짱짱인 캐릭터들ㅠㅠㅠㅠㅠ 오모오모 저도 초코바나나님 아 싸랑해요!!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_^!
10년 전
독자17
와 드디어 캐스팅끝이네요ㅠㅠㅠㅠ세커플들 첫만남 완전 기대돼요ㅠㅠㅠㅠ빨리 다음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잘보고가요!!
10년 전
돌쇠
네 드디어 캐스팅이 끝났습니다!! 다음편은 조금만 기다려주시구요~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10년 전
독자18
블루밍이예요! 차학연 왜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결혼생활동안 택운이 애도...(택운별)(학연별) 김원식은ㅋㅋㅋㅋㅋㅋ아주그냥 나중에 후회하기만 해!ㅋㅋㅋㅋㅋㅋ막내작가가 고생이 많네요ㅠㅠㅠ 힘을내요 막내작가!
10년 전
돌쇠
블루밍 님! 반갑습니다:) 차학연 왜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이 애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김원식 너 후회하기만 해라..! (부두부두) 우리의 막내 작가가 고생이 많습니다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9
차치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원식 무쪄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내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돌쇠
차치댐과 정환장ㅠㅠㅠㅠㅠㅠㅠ짱이죠ㅠㅠㅠㅠㅠ 원식이 사실 저렇게 무섭지 않슴다..!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9
10년 전
독자20
아이거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촬영시작했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돌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저도 빨리 촬영이 시작되는 걸 보고 싶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오모오모 좋다ㅠㅠㅠㅠㅠㅠㅠ식이랑 콩이랑 둘 다 성격이 ......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핳 식이는 작업때만 그렇다고하니 그렇다고 치고 하하하하하하ㅏ하핳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돌쇠
괜찮은가요..?ㅋㅋㅋㅋㅋ 식이는 다행히도 작업할 때만 저렇게 된답니다.. 원래 성격이 저랬다면 랍콩이들은 결혼생활 한 시간만에 파탄났을 거예욬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0년 전
독자22
저 레람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 짓챠 실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머예여 이렇게 잘써놓으면 나보고 어떠케이어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저번편에 우주정복드립 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택운이분량 뽑으러가야지
10년 전
돌쇠
레람쥐님!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람쥐님이 나보다 훨씬 잘쓰쟈나여!!ㅠㅠㅠㅠㅠㅠ 아낰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죄송해요 저번편에 세계정복드립친거.. 택운이분량 쫙쫙 뽑아주쎄여!!
10년 전
독자23
다들ㅋㅋㅋㅋㅋㅋㅋ정상ㅇ잌ㅋㅋㅋㅋㅋ아니얔ㅋㅋㅋㅋㅋ.....막내작가...힘쇼....ㅠㅠㅠㅠㅠ막내작가 너무 불쨩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애들한테 치여서ㅠㅠㅠㅠㅠ식이..난폭해져요..(ㅇㅅㅁ) 그 난폭함 좋졓ㅎㅎㅎㅎ
10년 전
돌쇠
다들 정상이 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막내작가.. 힘내요..! 그래서 이번 편의 소제목이 저렇습니닼ㅋㅋㅋㅋㅋㅋ 오모오모 독자님 ㅇㅅㅁ...! 부끄부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10년 전
독자24
막내작가가 고생길이 훤히 보여요..☆★또르르..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아진짜 재미있어요!!!짱짱입니다~~
10년 전
돌쇠
우리의 막내 작가.. 힘을 내요..! ☆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10년 전
독자25
차학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택운이라서 죠아죽네요ㅠㅠㅜㅠ으악 엔택랍콩이들 부부생활이어떨지너므궁금해여ㅜㅠ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차치댐과 정환장은 엔택의 정석이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10년 전
독자26
사랑해요 우결 우윳빛깔 우결ㅋㅋㅋㅋㅋㅋ 엔택의 정석은 역시 치댐과 환장이죠 언제나 옳아요 ㅇㅅㅇ 작가님 그냥 내꺼하죠 (박력) 다음편 기다릴 여유가 없어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이렇게 좋은글 툭 던지고 가기 ㅇ있기없기 그러기! 릴레이 소설이라니 개대해본다 ㅇㅅㅇ 작가님 사랑해요 하쮸~ 이모티콘을 어떻게 치는 거였던지 까먹었다 세륜 컴퓨터... (울먹) (울며 조용히 하트를 남기고 떠난다)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엔택의 정석은 치댐과 환장입니다!! 그것은 옳습니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헉 저 독자님거..?ㅋㅋㅋㅋㅋㅋ (부끄) 현기증 나시면 안돼요 엉엉ㅠㅠ 다음편 지금 레람쥐님이 열심히 쓰시고 계세요ㅋㅋㅋㅋ 처음 써보는 릴레이라 쵸큼 떨려요ㅎㅎ 저도 독자님 사랑합니다 하쮸♡
10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드디어 치댐지옥의 정환장을 볼수있는거군욬ㅋㅋㅋㅋㅋ기대할게욬ㅋㅋㅋㅋ그리고 순둥해지는 라비도...
10년 전
돌쇠
치댐지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 그 지옥 제가 가고 싶네요ㅠㅠㅠ 순둥순둥 라비!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28
우와잘보고가요~~~레람쥐님글보다가 왜다음편이안올라오나~~고민하고있었는데 두분이서 쓰시는거였군요!!공지를못본제책임이죠ㅠㅠㅠㅠㅠ신알신신청하고갑니다~~
10년 전
돌쇠
네 릴레이 소설이었습니다!ㅎㅎ 저와 함께 쓰는 거예요~ 다음 편은 레람쥐 님께서 쓰실 예정입니다! 신알신 감사하게 받았습니다 ^^!
10년 전
독자29
레오정수리) 벌써부터 차학연의 치댐이 떠오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돌쇠
레오정수리 님!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차치댐과 정환장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레오정수리) 진짜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돌쇠
다음 편 기대하셔도 좋습니다!(어차피 제가 쓰는 거 아니니까요 소곤소곤) ㅋㅋㅋㅋㅋㅋ 늘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진짜이프로그램제취향고대로저격하셨어요빵야!ㅋㅋㅋ
10년 전
돌쇠
엄마야!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취향을 그대로 저격했다니 기쁩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저격할테니까 맞아주셔야 돼요? 빵야빵야!
10년 전
독자32
아 이거 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상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요~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그죠 정상이 없어 얘네는..!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3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진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식아진정해워워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미치시면 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우리 원식이 워워..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
막내작가가 고생이 많네요...ㅋㅋㅋㅋㅋㅋ저렇게 출연자들이 하나같이 개성이 넘치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우결ㅜㅜㅜㅠ보고싶었던 소재인데ㅠㅜㅜㅜㅜㅜ 여기서 보네요ㅜㅜㅜㅠㅠ릴레이라니ㅜㅠㅜㅜ
10년 전
독자36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