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레몬민트 전체글ll조회 8524l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1717171717 (부제: 연말 가요대전) | 인스티즈

 

 

 

 

 

 

 

 

 

 

 

 

 

 

 

 

 

 

 

~ 암호닉 확인하고 가세요! ~

샤릉댜릉하는 암호닉 분들♥

 

 

 

 

비타민 ◁

심장이큥큥 ◁

홍홍 ◁

뿌요정 ◁

돌하르방 ◁

태기 ◁

포코팡 ◁

레이이리오레이 ◁

여우달 ◁

유부초밥 ◁

(하트하트) ◁

섹시백 ◁

팔랑팔랑 ◁

abc ◁

엑수호 ◁

음란면 ◁

끵끵 ◁

도시락 ◁

웅야웅야 ◁

만두 ◁

조화 ◁

럽드 ◁

10 ◁

거북이 ◁

고구마 ◁

됼됼 ◁

쇼리 ◁

준짱맨 ◁

허허허 ◁

노노 ◁

새벽반 ◁

캔디 ◁

뉴늉 ◁

거지같은 영어문법 ◁

봉골레 ◁

버블 ◁

예승이콩먹어콩 ◁

팬더눈 ◁

시엔 ◁

킨더 ◁

고기만두 ◁

마카롱 ◁

유플러스 ◁

이랴 ◁

바이미 ◁

 

 

 

 

 

 

 

 

 

 

 

 

 

 

 

 

 

 

 

예쁜 미성에 폭풍 가창력이지만, 매번 형들에게 밀려서 파트는 별로 없고

프로필에는 175로 나와있지만 사실 실제 키는 16X에

여장 한번 시켜보고 싶을 정도로 남자치고는 선이 곱고, 하얗고, 예쁘게 생긴 너징은

사실 남자가 아니라 여자야.

어쩌다 보니, 남장을 하고 SM의 신인 보이 그룹 엑소의 13번째 멤버이자 막내가 되었지.

물론 너징이 여자라는 사실은 SM의 고위 간부급 사람들과 너징의 담당 코디 스타일리스트 말고는 아무도 몰라.

심지어 엑소 멤버들도.

이런 너징의 썰을 풀어볼게.

 

 

 

 

 

 

 

 

 

 

 

 

 

 

 

 

 

 

 

너징이 위험했을 뻔한 날, 26일에 경수가 너징에게 너징 여자란 거 알고 있었다고 밝혔었지?

으르렁 뮤비 찍었을 때 너징 생리 터졌었는데, 그 때 화장실에서 누가 들어오는 소리 들렸다고 했잖아. 너징 담당 코디 들어오기 전에 말이야.

그게 경수였어. 경수가 너징 여자인 거 알고 있었다고 밝힌 날에 다 얘기해줬는데, 처음에 너징 목소리가 자꾸 언니라고 그러고 생리대 어쩌고 그래서 당황했다가 누가 들어오는 소리에 빨리 가까이에 있는 화장실 칸 안에 들어가서 문도 안 잠그고 그냥 숨 죽여 있었대.

너징이랑 코디가 화장실 나가고, 경수가 혼자 멘붕하다가 촬영 시작할 때 되어서 겨우 멘탈 부여잡고 화장실에서 나왔는데 교복으로 갈아입은 너징 보다가 자기도 모르게 속으로 웃었다는 거야.

너징이 경수에게 얘기를 듣다가, 왜 웃었는지 궁금해서 물었는데 경수가 하는 말이 " 이렇게 여자애스럽게 생겼는데 단지 보이 그룹인 엑소에 합류했다는 이유만으로 2년 넘게(함께 연습생 생활한 기간이 1년 반 정도고 데뷔한지는 1년 넘었으니까.) 여자란 걸 의심도 안 했다는 게 웃겨서. "였어.

그리고 경수가 조금 민망한 듯 큼큼 하며 헛기침을 하더니, 너징이 생리대 못 챙긴 거 같아서 자기가 어떻게 어떻게 해서 생리대 구해가지고 너징 가방에 몰래 넣었다고도 말해.

뮤비 촬영 도중에 쉬는 시간에 잠깐 밖에 나가서 몰래 생리대를 샀는데, 다행히 가릴 건 가려서 사람들이 별로 신경 안 썼지만 편의점 알바생이 좀 이상하게 봐서 진짜 쪽팔렸다고 말하는 경수가 너징은 좀 귀여워서 약하게 웃었어.

 

그렇게 경수의 얘기를 듣고 있는데, 어느새 백현이 진술을 마치고 돌아왔어.

아직 숙소에 들어가지 않고, 아파트 계단 앞에 앉아있는 너징과 경수를 본 백현이 혀를 쯧쯧차더니 " 아무리 오늘은 아무도 없다지만, 추운데 여기서 뭐하냐? "며 너징과 경수를 일으켰어.

그리고 너징과 경수 사이의 기류가 뭔가 예전과는 다른 것을 귀신같이 눈치채고는 경수 웃옷을 입고 있는 너징의 옆구리를 꾹 찌르며 물어봐.

 

 

 

 

" 뭐야. 둘이 나 없는 사이에 정분이라도 났냐? 분위기가 좀 다르다? "

" 에이, 형ㅋㅋㅋㅋㅋㅋ정분이라니! "

 

 

 

 

장난스러운 정분났냐는 백현의 말에 너징은 능청스럽게 받아쳤어.

너징이 백현이랑 키득거리며 재밌게 노는 모습을 경수가 빤히 쳐다보다가, 지나가는 듯한 말투로 물어.

 

 

 

 

" 백현이도 알지 않나? "

" 나? 뭘? "

" 징어 여자인 거. "

 

 

 

 

경수의 말에 얼굴 가득 장난스러운 웃음을 짓던 백현이 조금 표정을 굳혔어.

백현이 표정을 살짝 굳히니까, 너징은 괜히 슬금슬금 백현의 눈치를 봤지.

너징이 백현의 눈치를 보고 있으면, 백현이 너징을 보고 입을 열어.

 

 

 

 

" 나밖에 모른다며. 너 여자인 거. "

" 어, 어어.. 그게, 음, 어쩌다 보니까 경수 형도 알게 됐어... "

" 니가 여자란 거 들키면 안 되지 않냐?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 합류했을 때도 우리에게 밝히지 않았던 거고. "

" 아.. 응... "

" 그런데 이렇게 다 들켜버리면 지금까지 숨겼던 나는 어떻게 되는 건데. "

 

 

 

 

조용히 따지듯 너징에게 말하는 백현에, 너징은 말 없이 그냥 가만히 있었어.

백현의 말이 맞긴 맞았거든. 그런데, 너징도 들킨 거 모르고 있었잖아.

왠지 혼나는 게 좀 억울한 너징이 조금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면, 경수가 너징에게 한 소리 더 하려는 백현을 제지해.

 

 

 

 

" 얘는 내가 알고 있는 거 몰랐어. 내 선에서 그냥 비밀로 했으니까. "

" 그럼 오징어는 자기가 자각 못하는 사이에 들켰다는 거잖아. "

" 어떻게 들켰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이제라도 알았으니까 지금부터라도 안 들키게 노력하면 되잖아. "

 

 

 

 

뭔가 둘이 점점 싸우는 듯한 느낌에 너징은 그 자리에 서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어.

서로 치고 박고 싸우는 게 아니라, 조용조용 말로 싸우는데 살벌하다고 해야 하나?

너징은 어쨌거나 둘이 싸우려는 원인이 너징 자신이나 마찬가지라, 그만하라고 둘을 말리면서도 미안했어.

싸우는 둘의 옆에서 너징이 자꾸 싸우지 말라고, 너징이 미안하다고 그런 식으로 말하며 매달리니까 뭐라고 더 말을 하려던 둘도 잠깐 한숨을 쉬더니 알았다고 해.

 

너징은 백현이 너징에게 화내는 것도 다 너징 걱정해서라는 거라는 걸 다 알고 있어서 고마웠고, 경수도 알고 있었으면서 묵묵히 비밀로 해줘서 고마웠어.

그런데 둘이 싸우니까, 너징은 괜히 더 미안하고 그랬지.

아무튼 더 큰 소리 안 나고, 주먹 다짐도 안 하고 끝나 다행이라고 생각한 너징이야.

 

 

 

 

*

 

 

 

 

" 쓰레기 버리러 간 녀석들이 왜 이렇게 늦었냐? "

" 미안. 일이 좀 생겨서. "

" 일이 좀 생겨서 아이스크림도 다 드시고 왔나보네. 야, 인간적으로 멤버들 것도 사와야지. 늬들끼리 홀랑 먹냐? "

" 아이스크림? 아- 맞다! 경찰서에 놓고 왔나 보네. "

" 경찰서? 뭐야. 너네 경찰서 갔냐? 왜? "

 

 

 

 

너징, 경수, 백현이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거실에서 기다리고 있던 멤버들이 하나같이 왔냐?, 왔어?, 또는 늦었다. 라는 말로 반겼고, 아이스크림을 기다린거 같던 찬열의 툴툴거리는 목소리도 들려왔어.

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백현이 경찰서에 놓고 왔다는 말을 했고, 너징은 ' 경찰서 '라는 말에 다시금 그 노숙자가 생각나서 몸을 움찔했지.

그런 너징을 발견하지 못했는지 경찰서에 왜 갔냐는 질문이 너징을 포함한 3명에게 쏟아졌고, 대답을 해주려던 백현은 가만히 있는 너징의 눈치를 흘끗 보며 망설이다가 계속 재촉하는 멤버들에 결국 입을 열어.

 

 

 

 

" ...노숙자 때문에 갔다 온 거야. "

" 노숙자? 노숙자가 왜? "

" 징어야, 말 해도 되냐? "

 

 

 

 

노숙자라는 말에 너징이 다시 한 번 몸을 움찔, 떨자 백현이 걱정스러운 눈으로 너징을 바라보며 물었어.

너징은 노숙자가 너징에게 했던 행동들이 다시 떠오르고, 또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서 입술을 꾹 깨물었지.

그런 너징을 바라보던 경수가 너징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안 듯 어깨동무를 하고, 아이를 달래는 것 처럼 토닥였어.

 

노숙자 때문인가, 너징은 아직 남자와의 스킨쉽이 익숙치 않아서 처음 경수의 손길이 닿았을 때 몸을 떨었지만, 그게 경수라는 걸 알고, 또 달래는 손길이라 차츰 떨리던 몸이 차분해지기 시작했지.

백현이 너징에게 양해를 구하는 소리를 듣고, 너징을 본 멤버들은 낯빛이 파리해져서 몸을 떠는 너징에 그 노숙자와 너징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다고 짐작했어.

조용히 진지한 표정으로 소파에 앉아서 너징 바라보고 있던 민석이, 다들 모여있는 현관으로 걸어나오면서 말해.

 

 

 

 

" 징어한테 무슨 일 있었어? "

" ...그게.. "

" 변백현, 그만. 징어가 자꾸 떨잖아. 정 말하고 싶으면 징어가 방으로 들어간 다음에 말해. "

 

 

 

 

너징을 계속 토닥여주던 경수가 망설이며 대답해주려는 백현의 말을 잠깐 막고는 나중에 말하라고 말했어.

백현은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였고, 경수는 아직 떨고 있는 너징을 달래며 막내 라인 방으로 데리고 들어갔지.

 

너징이 경수에게 위로 비슷한 걸 받으면서 진정하고 있는 동안에, 거실에서 백현이 멤버들에게 너징과 노숙자 사이에 있었던 일들을 말했어.

백현의 말이 끝나자마자 듣고 있던 멤버들은 표정을 굳혔지.

레이랑 타오가 중간중간 이해가 되지 않는 듯 궁금한 표정을 짓고 있으니까, 루한이 중국어로 설명해줬어.

루한의 말을 들은 레이와 타오도 표정을 굳혔다는 건 굳이 말 안해도 알겠지?

 

 

 

 

" 그래서, 그 노숙자는 지금 어떻게 되었는데? "

" 일단 경찰서에 있는데.. 처벌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 "

" 징어가 남자라서 그냥 합의보는 정도겠지. 와, 생각하니까 화나네. "

" 징어는 지금 괜찮아? "

" ...몰라. 조금 충격 받은 것 같고, 기분 나쁘겠지. "

 

 

 

 

준면의 물음에 백현이 대답한 것을 마지막으로 대화가 끝나고 거실엔 정적만 감돌았어.

다들 너징의 상태가 궁금한데, 솔직히 남자가 남자에게 안 좋은 일 당했다고 하면 수치감이 들잖아. 너징 상태도 좀 안 좋아보이고.

또 아까 경수가 너징에게 스킨쉽 했을 때 몸을 움찔 떨었던 거 보니까, 스킨쉽도 좀 꺼려하는 거 같아서 멤버들은 그냥 한숨만 쉬었지.

 

 

 

 

*

 

 

 

 

멤버들이 너징 걱정 많이 해주면서 챙겨주고, 평소보다 우리 예쁜 막내 우쭈쭈를 많이 해주고 아무튼 좀 더 너징에게 관심을 기울이며 흡사 엑소 공주님처럼 너징을 모시니까, 처음엔 좀 어색해하던 너징도 점점 익숙해지면서 거의 예전처럼 돌아오게 되었어.

생각보다 빨리 이겨내준 너징이 고마워서 예전보다 더 너징 예뻐해주는 멤버들이야.

특히 너징 여자란 거 아는 백현과 경수는 다른 멤버들보다 더 걱정하고 더 챙겨줬고, 너징이 이겨냈을 때는 한 시름 놓았다는 그런 느낌에 더 고마워했지.

 

아무튼 너징이 트라우마 이겨내는 동안에도 연말이라 무대 준비를 하느라 힘들었었는데, 연말 프로그램 무대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서 갑자기 신인 막내들끼리 여장하는 무대가 있다고 너징에게 통보가 온 거야.

매니저도 너징이 조금 힘들겠지만, 이왕 무대에 서는 거 확정이 났으니까 조금만 더 열심히 해보라고 해줬지.

이 통보가 왔을 때는 너징이 아직 완벽히 트라우마를 이겨내기 전이라 멤버들이 걱정하며 안 된다고 말렸지만, 너징은 그동안 너징에게 신경 써주고 도와줬던 멤버들에게 미안해서 너징이 이제 평소처럼 해도 된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해야 될 것 같아 그냥 하겠다고 했어.

 

처음에는 그냥 서로 인사만 하고 안면을 트기로 했고, 정식 연습은 다음에 만나서 하기로 했는데, 너징은 연습실 도착해서야 생각이 난 거야.

너징이 친화력 곶아라는 것을.

사교성 곶아인 너징이 혼자 같은 기획사도 아니고 타 기획사의 멤버들과 어떻게 친해지지..? 이런 생각으로 연습실 문 앞에만 서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있는데, 너징 뒤에서 어떤 남자 목소리가 들려.

 

 

 

 

" 안 들어가고 뭐하세요? "

" ㄴ.. 네?! 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그렇게 놀래욬ㅋㅋㅋ "

" 아.. 하하하... 안..녕하세요... "

" 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엑소 징어 맞죠?ㅋㅋ "

" 네! (끄덕끄덕) "

" 엑소 다른 멤버들이랑은 좀 친한데, 징어씨랑은 초면인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빅스 혁입니다! "

 

 

 

 

뒤에서 누군가가 부르는 소리에 너징이 화들짝 놀래며 뒤를 돌아봤는데, 목을 엄청 꺾어야 볼 수 있는 장신의 남자가 웃으며 서 있는 거야.

자신을 빅스의 혁이라고 소개하며 손을 내밀자, 너징도 반갑습니다아.. 하면서 손을 마주 잡았어.

그런데 너징이 손을 좀 오랜 시간 잡고 있는 것 같은 상혁(혁의 본명)에 " 저기.. 손 좀... "이라며 소심소심하게 말했더니, 그제야 " 아아. 미안해요. "라며 손을 놓는 상혁이야.

 

 

 

 

" 실제로 보니까 되게 예쁘네요. 아, 칭찬이에요. 맞다. 저 95년생이에요. 징어씨도 95죠? 서로 말 놓을래요? "

" 아.. 네. 그래요, 그럼. "

" ㅋㅋㅋㅋㅋ그럼 친하게 지내자, 오징어. 내 본명은 알아? 한상혁인데, 그냥 편하게 불러. 혁이 좋으면 혁이라고 불러도 상관 없고. "

" 음, 그냥 상혁이라고 부를게. "

 

 

 

 

만난지 30분도 되지 않아서 좀 친해진 것 같은 느낌에 너징은 고개를 갸우뚱거렸어.

뭐지? 내가 비글들과 있다보니까, 그 비글같은 사교력도 닮았나?, 라는 생각을(이라고 쓰고 ' 착각을 '이라고 읽죠.ㅇㅇ 스아실 징어와 상혁이 쉽게 친해진 건 먼저 스스럼 없이 다가와 말 건 상혁 덕분임.) 하고 있는 사이, 상혁이 연습실 문을 벌컥 열어.

그리고 당당하게 걸어들어갔지.

문 앞에 뻘쭘히 서 있던 너징도 천천히 따라들어갔어.

 

너징과 상혁이 마지막이었는지, 이미 연습실에는 여장하고 춤추기로 되어있는 보이 그룹 막내들이 모여있었지.

상혁이 사람 좋게 웃으며 그들 사이에 앉아 자기 소개도 하고, 아무튼 편하게 있는데, 너징은 쭈뼛쭈뼛 상혁의 옆에 따라 앉아서 눈만 이리저리 굴리고 있었어.

그냥 단순하게 사람을 구경하고 있는 너징에게 맞은편에 앉은 한 멤버가 웃으며 말을 걸어.

 

 

 

 

" 안녕하세요! 전 비투비 육성재입니다. 95년생이에요. "

" 아, 안녕하세요! 저도 95고.. 음, 엑소 징어입니다. "

" 동갑인데 말 놓을까? "

 

 

 

 

성재의 물음에 너징은 고개를 끄덕였어.

너징이 고개를 끄덕이자마자 성재가 자기 옆에 앉아있던, 딱 봐도 어려보이는 남자에게 어깨동무를 하더니 다시 입을 열어.

 

 

 

 

" 얘는 방탄소년단의 정국. 97이래ㅋㅋㅋㅋㅋ진짜 어리짘ㅋㅋㅋ? 얘가 우리 중에 가장 막내임. "

" 97?! 우와... 그럼 내년에 18살이네.. 아, 나는, "

" 알고 있어요. 엑소의 징어 맞죠? 친하게 지내요, 형. "

" 어.. 아, 응. 그래. "

 

 

 

 

너징은 정국이 너징에게 형이라고 부르니까 기분이 좀 묘했어.

형이나 누나 소리는 잘 하던 너징이 막상 형이라는 소리를 들으니까, 진짜 아까 말 그대로 묘- 했지.

그렇게 다들 두루두루 친해져서 번호도 교환했는데, 갑자기 정국이 물어.

 

 

 

 

" 근데 이것도 나름 유닛 그룹이잖아요. 여기 리더는 누구에요? "

" 글쎄... 그냥 징어가 할래? "

" ㅋ? 뭔 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난데!!ㅋㅋ "

" 우리 걸그룹으로 여장해야하는데, 니가 가장 자연스러워서.ㅋㅋㅋ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걍 징어가 리더 해랔ㅋㅋㅋㅋ "

" ㅋㅋㅋ? "

 

 

 

그렇게 강제로 너징이 리더가 되었다...ㅁ7ㅁ8

 

 

 

 

*

 

 

 

 

그 후에 너징은 엑소 멤버들과 엑소 무대를 연습한 후에, 또 쉴 틈 없이 여장해야 할 멤버들과 따로 만나서 연습했어.

때문에 항상 피곤해하는 너징이 걱정되서 몇 번이나 너징 연습하는데 따라가려고 해도, 너징이 연습하는 거 보여주기 싫다고 그래서 그냥 헤어질 때 힘들면 꼭 제때 쉬라고만 해주는 멤버들이야.

너징은 그런 엑소 멤버들이 고마워서 연습 들어가면 더 열심히 하고 그랬지.

 

 

 

 

*

 

 

 

 

" 오, 드디어 우리 막내 여장한 모습을 또 보는 거야? "

" 형, 또라니? 징어가 언제 여장한 적 있었어? "

" 앜ㅋㅋㅋㅋㅋㅋ넌 안 와서 못봤지?ㅋㅋㅋㅋ 루한이 뮤비 주인공으로 뽑혀서 촬영했는데, 여주가 못 나와서 징어가 대타 뛰었어.ㅋㅋㅋ "

" 진짜 잘 어울렸는뎈ㅋㅋㅋㅋㅋ "

" 오징연씨를 또 보게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 "

" 오징연은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 "

 

 

 

 

시간이 흘러서 오늘이 가요대전 무대에 서는 날이야.^^

너징은 준비된 하늘하늘 샤랄라한 연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귀엽고 청순한 걸그룹st로 메이크업 받았지.

너징 메이크업은 너징 담당 코디가 해줬는데, 딱 원래의 너징 모습이 되었어야 할 여자애로 변하니까, 한숨을 쉬며 " 우리 징어가 원래 이러고 나가서 팬들의 환호를 받아야 하는 건데... "라고 해.

너징은 그냥 능청스레 " 에이- 갑자기 왜 그래~ "라고만 대답했지.

 

 

 

 

" 오징어 준비 끝났어, 누나? "

" 응. 징어 예쁘지? "

" ......와, 헐... "

" 박찬열, 왜 그럼? ...헐. "

" ?? ......헐.. "

" ....오징어 진짜 대박이다..... "

" ............ "

" 앜ㅋㅋㅋㅋㅋ형들 갑자기 왜 그랰ㅋㅋㅋ 사람 무안하게..ㅋㅋㅋㅋ "

 

 

 

 

그냥 너징을 보자마자 멍 때리는 멤버들에 너징이 더 무안해져서 어색하게 웃었어.

경수와 백현도 멍하니 너징 쳐다보고, 처음 너징 발견한 찬열과 그 뒤이어 본 종대도 멍했지.

예전에 한 번 너징의 여장 모습을 봤던 맏이 라인들과 요근래 너징을 좀 관찰하듯 봤던 세훈도 말 없이 너징을 쳐다보기만 해서 너징은 그냥 눈을 굴렸어.

뭐지? 안 어울리나? 이상한가?....

 

 

 

 

" 징어 예쁘다! "

" 진짜? "

" 응. 징어 예뻐. "

 

 

 

 

그 중에 가장 정신을 차린 타오가 예쁘다고 칭찬해주자, 너징은 그래도 여자라 기분이 좋아서 헤실헤실 웃었어.

 

 

 

 

*

 

 

 

 

여장한 멤버들이 부를 노래는 소녀시대의 키싱유였어.

막대 사탕을 들고 노래를 불렀는데, 허스키하고 낮은 진짜 남자들 사이에서 가뜩이나 높고 고운 미성이라 목소리도 튀는 너징이 여장까지 완벽하게 하고 나오니까 그 날 엓팬들과 타팬들은 여장한 너징을 보고 성 정체성을 느꼈다고...

그리고 방송 나간 이후에 몇몇 남자들이 인터넷에서 떠도는 너징의 여장짤을 보고 반해서 초록 사이트의 뭐든 물어보세요 지식아웃에 이 여자가 어느 걸그룹의 멤버냐고 물었다가 엑소 막내 오징어라고 하자 멘붕을 경험하다 결국 남팬이 되었다는 후문이...ㅋㅋㅋㅋㅋㅋ

 

 

 

 

 

 

 

 

 

 

 

 

 

 

 

 

 

=============

부제가 연말 가요대전인데 정작 연말 가요대전은 맨 마지막에 몇줄...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원래 어제 올렸어야 하는데ㅠㅠ...

죄송해서 분량을 좀 더 나름 늘렸습니다..;_;

 

그리고 요근래에 글에서 오타가 좀 많이 보일 거예요ㅠㅠ

저희 집 컴퓨터 키보드가 바이러스 때문인가 잘 안 먹혀서 썼다 지우고 그랬거든요ㅠㅠ; (뭐 검색할 때마다 광고창 뜨고 그런 거 바이러스 때문에 그런 거 맞죠?ㅠ)

때문에 어젠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짜증나가지고 그냥 포기하고 자러 갔습니다..ㅋ....ㅋㅋ....ㅠㅠㅠㅠ

 

저번 썰에 댓글 달아주신 54분 감사합니다! 스릉해여*=_=*♥

++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후에 보신 분들은 40P 내시고 보셨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바로 20P로 낮췄어야 하는 건데ㅠㅠ 죄송합니다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1717171717 (부제: 연말 가요대전)  139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울리자마자왓네요ㅠㅠ!
10년 전
독자3
헐일등이라니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처음해봐요!!처음이글읽을때는비회원이엇는데가입해서신알신도하고댓글도달곻ㅎㅎㅎㅎㅎㅎ좋네욯ㅎㅎㅎ항상재밋게보고잇어요ㅎㅎㅎㅎㅎ세훈이도이제눈치첸거같기도하고흐흫ㅎㅎㅎㅎㅎ
10년 전
레몬민트
우왕!! 일등 축하드려요!! (폭죽 펑- 펑-) (박수) (함성)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섹시백이에요!
10년 전
독자10
으앙.. 일등은아니지만 이등은 건져서 다행...! 신알신 울리자마자 레몬민트님 글인거 보고 달려왔어여ㅠㅠ! 징어가 여장하고 애들이 감탄하는거 보고싶었는데 오늘 딱 이렇게 글을 써주셨네여ㅎㅅㅎ! 다른아이돌 멤버 나와서 징어랑 친해지는것도 재밌는것같아요 나중에 다 밝혀지면 어떻게 될지... 이글보니까 조금이따가하는 가요대전 생각나네여ㅠㅠㅠㅠ 못보는 나징 우럭우럭... 다음편 기대할게여!
10년 전
레몬민트
옼ㅋㅋㅋㅋ저랑 섹시백님과 통했나봐요!!ㅋㅋㅋ 그리고 이제 징어도 인피니트와 엑소의 울타리 안에서 벗어나야죠...ㅎㅎ 친구가 잉피밖에 없으면... 우리 징어......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
뭐야애들귀여요ㅜㅜㅜㅜ대박이다
10년 전
독자5
헐 ㅠㅠㅠㅠ 여장우ㅠㅠㅠㅠㅠ 징어 짱 이쁘겟네.. 이제 하나 둘씩 알아가는건가요. 드디어 백징도의 길이 시작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6
뿌요정! 헐ㅋㅋㅋㅋㅋㅋㄱ러면 팬들도 루한의 여주가 징어인걸 아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눈치 빠른 팬들이라면 알아챘겠지만 설마하겠죻ㅎㅎㅎ
10년 전
독자7
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겠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우왘ㅋㅋㅋㅋ남장썰 너무좋아요ㅠㅜㅜㅠㅠ항상 신알신해놓고 알람울리면 바로 보러와요ㅋㅋㅋ큐ㅠㅜ잘봤어여 다음화 기대하고 가도되죠?ㅜㅜㅜ 빨리 다음화 써주세여ㅠㅠㅜ사랑합니다..♥
10년 전
레몬민트
저도 독자8님 사랑해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써서 올리겠습니다 :)
10년 전
독자9
남팬....도르르...여장이 잘 어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걸그룹 여장 리덬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오징어 매력 쩐다! 신알신하고갈게요!
10년 전
독자11
여장ㅠㅠㅠㅠㅠㅠ ㄱㅓ걸그룹 리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세훈이도 아는거죠!?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신알신하고가요! ㅋㅋㅋㅋㅋ여장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도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13
여장 ㅠㅠㅠㅠㅠㅠ슬프다뭔가ㅠㅠㅠㅠㅠㄱ딴멤버도 여잔거 이제 알명 좋겟어여ㅕ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지엉여장한거ㅠㅠㅠㅠㅠㅜㅜㅜㅜ완전개쩔드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거북이에요! 징어가 여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저번에 그일때문에 힘들었을텐데 뭔가 대견하네요... 경수랑 백현이 징어 여장한거보고 막 설레하는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진짜 대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마성의 여자 징어가 사진으로 남팬도 확보했는데 실물영접(?)한 됴백이라고 안 설렜겠어요....ㅎㅎㅎ 저도 징어 실물 보고 싶네요..ㅁ7ㅁ8 아마 거북이님처럼 예쁜 인어겠죠?ㅎ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0
예? 저보고 예쁜 인어라니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비타민이에여.....징어가 잘극벅해서다행이고 다들징어의 미모를 보고 감탄하네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Oh 막내 징어의 미모 Oh 위ㅋ엄ㅋ
은 그냥 넘어가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징어처럼 위험한 일 당하면 트라우마가 장난 아니래요ㅠㅠ 비타민님도 예쁘시니까 항상 조심, 또 조심하세요! ^ㅅ^

10년 전
독자17
헐 징어여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헐 저런거하다가 들키면 어떡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
아이고진짜징어가여자인데여장하고예쁘단소리를들어야한다는게참안타깝네요ㅠㅛㅛ
10년 전
독자20
이렇게 입덕데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남팬이 되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만두에여!!!!!!와증말 부럽구만징어야 징어가아니라 인어구나 너....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브랍다ㅠㅠㅠㅠ가요대전ㅜㅜㅠㅠㅜㅜ
10년 전
레몬민트
으엉 만두님 오랜만이에요ㅠㅠ(하트) 사실 징어는 오징어가 아니라 인ㅇ...ㅓ.... 저도 부럽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헐헐인어라니...ㅠㅠㅠㅠㅠㅠ부러워요ㅠㅠㅠㅠ다음편기대항께여~!!♥
10년 전
독자23
아 진짜 꿀잼이에여ㅋㅋㅋㅋㅋㅋ후히볼때마다ㅏㅇ큼상큼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꿀재뮤ㅠㅠㅠㅠ 지금 곧 가요대전 시작하는데 진짜 저런 무대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징어는 가상인물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어잌후 우리징어 여자니까 어울리긴어울리지만 워낙이쁘니깐 ..ㅎㅎ
10년 전
독자26
예승이콩먹어콩이에요 징어여장해서 딴멤버들이 눈치채면 어떡하지ㅠㅠ
10년 전
레몬민트
2년 넘게 몰랐던 둔한 멤버들인데요, 뭘. 갑자기 눈치채면 다른 사람들이 비웃을 거예요. (하! 차! 하!) 그래도 감이 좋은 사람들은 어딜가나 있으니까... (ㅇㅅㅁ)
10년 전
독자27
헐ㅠㅠㅠㅠㅠㅠ여장ㅠㅠㅠㅠ이쁘겄다....
10년 전
독자28
팬더눈이요!!! 으앙ㅋㅋㅋㅋㅋ징어가 여장이라니! 아니 사실보면 징어에겐여장이 아니지만서도!!!ㅋㅋㅋㅋ반했다는 남팬듯도 깨알 그리고 맨 앞에 징어걱정하는 경수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설렌건 안비밀ㅠㅠㅠㅠ잉잉 진짜 좋다요.!!!! 잘보고가요자까님♥
10년 전
레몬민트
이제부터 엑소 남팬 담당은 징어가 되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아 물론 징어 여팬들도 많겠지만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팬더눈님♥
10년 전
독자29
고구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엽다 ㅠㅠㅠㅠ여장이라니짱좋아여ㅠㅠㅠ
10년 전
레몬민트
ㅠㅠㅠ사실 저도 여장 좋아해요ㅠㅠㅠ 어떻게든 징어 여장을 또 넣어보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봉골레예요!!!! 기다리고있었는데 좀 늦게봤어요ㅠㅠ 징어가 여장한모습보고 세훈이가 더 의심하는건 아니겠죠??
10년 전
레몬민트
글쎄요... 데후니의 눈치와 감이 그리 나쁘지만은 않을 거예요ㅎㅎ (ㅇㅅㅁ)
10년 전
독자31
새벽반이에ㅛ... 항상댓글달앗는데 암호닉밝히는걸깜빡햇군요 ㅜㅜㅠㅠㅠㅇ늘도 질보고갑니다 경수랑백현이싸우는거 ...푸ㅠㅜㄴ
10년 전
레몬민트
아ㅠㅠ그러셨군요ㅠㅠ.. 전 새벽반님 안 오신 줄 알고ㅠㅠㅠ 감사합니다!ㅎ
10년 전
독자32
옼ㅋㅋㅋㅋㅋ여장한모습귱금하다
10년 전
독자33
하트하트입니다 예헷 오호랏ㅋㅋㅋㅋ신알신온거확인하고 바로왓어요헤헷
10년 전
레몬민트
예헷♡ 오호랏♥ ㅋㅋㅋㅋㅋㅋㅋ뭐죠ㅋㅋㅋㅋㅋ이 음성지원 되는 댓글은ㅋㅋㅋㅋㅋㅋㅋ 좋네요 (ㅇㅅㅁ)
10년 전
독자34
쇼리에요!!!!
여장자주했으면!!!!몇명한테더들켰으면!!!!ㅋㄱㄱㅋㄱ그냥해본말이에여 우럭우럭

10년 전
레몬민트
해본 말이어도 한 번 생각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여장 시키는 거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징어남팬생긴거축하축하ㅋㅋㅋㅋ근데다른멤버들한테는언제밝혀질지진짜궁금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근데 징어 들키면 어떻게 되는거에요?ㅠㅜ
매장당하겠지?ㅠㅜ

10년 전
독자37
여우달이에요/징어 또 여장했네~ 남팬생긴거 축하해~
10년 전
레몬민트
여자인 징어 입장에서는 나름 뿌듯할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10 ) 나중에멤버들이징어정체를알게된후반응이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반응 -> (놀람) 또는 (속였다는 것에 대한 화) 아니면 (안심)이 되겠죠. 안심이 왜 있는지는 10님도 아시죠? (찡긋)
10년 전
독자38
고기만두입니다...백현이랑경수 순간 싸우는줄 알고 놀랐어요...그나저나 멤버들 여장 모습에 반한듯하네요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암요!!! 사진으로 입덕한 남자도 있는데, 실물영접을 했으니..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심큥입니다!!!! 세훈이도 조만간 눈치를 챨것 겉은데ㅜㅜㅜㅜ그 와중에 타오는 귀엽곸ㅋㅋㅋㅋㅋ오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네이밍센스도 짱이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전 저번화가 너무 설레서 저번화 다시한번 볼께요ㅜㅜㅜㅜㅜ설레는 경수ㅜㅜㅜㅜㅜ
10년 전
레몬민트
(소곤) 원래 후보가 오징연, 오징화, 오징아, 오징미, 오징혜 등등 많았는데 그냥 가장 먼저 떠오른 오징연으로 하기로 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어후, 쪽지 날아오길 기다렸네요! 아 또 언제..ㅠ
10년 전
독자42
럽드입니다! 아 징어 정말 매력이 철Fe 넘치네요 그리구 여장짤 입덕ㅋㅋㅋㅋ다들 그렇게들 입덕 하져ㅎㅎ 아 오늘도 잘보구가요!
10년 전
레몬민트
(뜨끔) 사실 저도 애들 여장 합성짤 보고 어머 얘네 누구지?ㅎㅎㅎ 하다가 입덕...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3
아효 징어야ㅠㅠㅠㅠㅠ여자를여자라하지도못하고ㅠㅠㅠ퓨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레몬민트
데후나ㅠㅠㅠㅠㅠㅠ 데후니가 곧 활약할 날이 오겠죠..ㅎㅎ
10년 전
독자45
ㅈ징어가리더라닠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썰은언제봐도재밌네욬ㅋㅋㅋㅋㅋ짱잼꿀잼
10년 전
독자46
아 막 상상하니까 엄청 징어 예쁠 것 같이요 왜 괜히 제가 두근두근 거리는거죠...? ㅎㅎㅎㅎ 이번편도 잘읽고 갑니다!! 분량도 길고 좋네요!! 흐뭇흐뭇
10년 전
독자47
바이미에요!!이제 하나둘씩 알아가네요..ㅠㅠ징어를 이해해주는 멤버들도 있겠지만 이해해주지못한 멤버들이 생길까봐 걱정되네요ㅠㅠ
10년 전
레몬민트
그렇죠ㅠㅠㅠ 다들 좋은 반응이면 좋겠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사람들이 있으니까...ㅠㅠ
10년 전
독자48
아 너무 재밋어요ㅎㅎ 신알신하고가요ㅎㅎ
10년 전
독자52
남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에게도드디어꽃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헐이제둘이서징어지켜주겠네얔ㅋㅋㅋㅋㅋ뭔가설레고좋네여ㅠㅠㅠㅠ아글구이제세훈이도알것같아여ㅠㅠㅠㅋㅋㅋ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레몬민트
충분히 예쁘실 것 같은데요 뭘ㅎㅎ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아재밋어염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여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정주행하고왔어요ㅋㅋㅋㅋ신알신할게요!!!진짜 꿀잼!!!
10년 전
독자58
신알신!!!!!!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남팬이랰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짱이다ㅜ막내라인 너무이뿌다
10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 혁이랑 육성재랑 정국이 여장한모습 생각하면서 봤어옄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게봤어용
10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3
이제슬슬알아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징연씨 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또 무대하면서 우물만들어졌겠네여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오오오오 진짜 저런 무대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재밌겠다아아ㅏ
10년 전
독자67
와ㅠㅠㅠ진짜 예쁘게 메이크업하고 활동을 해야되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늘~재밌게보곴슴다 포인트모아 왕창보는중 ♡
10년 전
독자69
와징어진짜여장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진짜예뻣을듯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헐헐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성격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잘보고있어요자까님짱♡
10년 전
독자71
작가님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2
어떡해어떡해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ㅜㅠ징어가 이쁘게하고 방송을했어야하는건데.... 그래도 기특하다기특해ㅠㅠㅠ
10년 전
독자74
왘ㅋㅋㅋ징어의.키싱유라닠ㅋㅋ얼마나 이쁠까요ㅠㅠㅜ흡..ㅠㅠㅜ진짜ㅠ이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ㄲ강제리덬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ㄱㄱㄱ징어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
10년 전
독자76
세훈이의낌새가수상해요!ㄷㄷㄷㄷㄷㄷ
10년 전
독자77
와ㅜㅜㅠ 진짜 징어의 여장모습이 누군지 상상도 안가네요 ㅠㅠ 얼마나 이쁠까요 ㅠ. 백현이랑 경수 분명 설랫을꺼에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78
으아징어여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다너무귀엽네여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79
징어 여장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놀랄정도면 진짜 예뻤겠다.....(침이흐른다)
10년 전
독자8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씽유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다들 남자같은데 유독 튀었을거 상상가옄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여장을참자주하네요 바람직하게ㅋㅋㅋㅋㅋㅋ오징연ㅋㅋㅋㅋㅋㄱ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디언니말이마음에남는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우리징어얼마나예쁠까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85
질투인가요 ㅠㅠㅠ경수야...♥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ㅜㅜㅜㅜㅜ징어좋아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지식인 진짜 잇는 에피소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윳겨 근데 메이크업할때 슬프다ㅠㅠㅠ
9년 전
독자88
ㅋㅋㅋ지식아웃?ㅋㅋㅋㅋㅋ코디가 원래이모습이라햇을때 좀..ㅠㅠ징어힘힘..!!
9년 전
독자89
또 여장을 하고 그 중에서 리더까지ㅋㅋㅋㅋㅋㅋㅋ메이크업 받을 때 코디분이 하시는 말이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헐 상상되여...내성정체성이무너지는순간을...
9년 전
독자92
헉얘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애들이 아주 뻑갔넼ㅋㅋㅋㅋㅋ대박이다ㅠㅠㅠㅠㅠ엄청이쁠꺼아냐ㅠㅠ
9년 전
독자95
아낰ㅋㅋㅋㅋㅋㅋㅋ남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오남팬양성징엌ㅋㅋㅋㅋㅋㅋ점점다른아이돌이랑친해지는거같아서좋아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또여장이라니ㅠㅠㅠㅠ여장은사랑입니다ㅠㅡㅜ뭔가애들이 하나둘 의심을 품을거같아여 세훈이를시작으로 ㅇㅁㅇ
9년 전
독자98
막냉이들 다나왔네용 ㅠㅠㅠㅠ 아이구 상상만해도 귀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여장ㅋㅋㅋㅋㅋㅋㅋ또여장ㅋㅋㅋㅋ자꾸 여장하다 들키면어쩌려고ㅠㅠㅠ
세훈이는 의심하는거같은데ㅜㅜ
하나하나 눈치채가곗네요;
가장 늦게눈치채는멤버는 누굴까요,,,,ㅋ 준면이려나

9년 전
독자100
으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1
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퓨ㅠㅠㅠㅠㅠ이쁘겠다징어야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정말 징어가 남장을 하지 않고 데뷔했더라면 여장이아니라 본모습이라고 했을텐데 뭔가 마음아프네여ㅜㅜㅜ
9년 전
독자103
머글킹 징어 짱!!ㅋㅋㅋㅋㅋㄱㄱㅂ 징어가 여기서 니더해보지 어디서 리더해보겜ㅅ어요~ 여기저기서 다 우쭈쭈~ㅎㅎㅎ
9년 전
독자104
끄앜ㅋㄱㄱㅋㄱㄱ또여장햇어 위험해징어야 위험하다구 남자가더많아지면 위험ㅎㅐ!!!!!!
9년 전
비회원114.24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슴콘에서랑 비슷한 일이 일어났.. 작가님 혹시.. 예지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여장ㅋㅋㅋㅋㅋㅋㅋㅌ이쁘겠다 징엌ㅋㅋㅋㅋ남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ㅋㄴ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정체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야조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오징연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알게 되면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ㅋㅌㅋㅋㅋㅋㅋㅋ이거 준면이 썰인가요?ㅋㅋㅋㅋ 이거 어느 걸그룹에 누구냐며ㅋㅋㅋㅋㅋㅋㅋ 뀌욥
9년 전
독자109
징어여장한거얼마나이쁠까ㅋㅋㅋㅋㅋ아재밌엉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여장에 맛들렷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예쁘고 자연스러웠겟다ㅋㅋ원래 여자인얘가 여장했으니 그냥ㅋㅋㅋㅋㅋ여자!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오징연의 재출연이라니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어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다가 세훈이도 알게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ㅠㅠㅠ끄아귴ㅋㅋ 또 여장이라닠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오징연 또 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다 들키겠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오랜만에 하는 여장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ㅁㅁ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두 징어 여장한거 보구싶다..이쁘게찌ㅜㅜ흡
9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두 징어 여장한거 보구싶다..이쁘게찌ㅜㅜ흡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곧 세훈이한테도 들킬거같애..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