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오애오 전체글ll조회 3287l 6














콜라에 멘토스!

05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콜라에 멘토스! 05 | 인스티즈















인생은 원래 마이웨이다. 늘 좁고 깊은 관계를 유지했던 김여주가 늘 되새기는 말이 저것이다. 중학교 때부터 안면을 트게 된 박지훈과 김여주의 만남은 당시에도 충격적인 사실이었다.




뭐? 최고 인싸 박지훈이랑 범생이 김여주가 같이 학교를 했다고? 둘이 사귀어? 아니 친구래. 와 미친 진짜 안 어울린다 걔네. 게다가 김여주는 중학교 입학 당시 성적이 꽤나 좋아 단상에서 선서까지 한 전적이 있는 몸 되시겠다. 그에 비해 박지훈은 … 공부를 못하진 않았지만 김여주 같은 부류의 애들과 어울릴만한 애는 아니었다. 한 마디로 전혀 안 어울리는 한 쌍이었다. 언제 한 번은 박지훈의 친구가 지훈에게 물은 적이 있었다. 너 걔랑 왜 친하게 지내냐고. 그럼 박지훈은 니가 왜 궁금한데. 하고 대답했지. 싸가지 없는 건 둘이 똑닮았더라고.






"야 김여주 길 좀 터라."



"니가 틀어서 지나가면 되잖아."



"아 … 그,"






김여주와 박지훈은 공생관계였다. 제 몸을 방공호 삼아 빌려주는 말미잘과 늘상 먹이를 가져다주는 흰동가리처럼. 좀 비유가 이상할 수도 있다만은, 김여주가 박지훈에게 갖다주는 건 먹이라기보다는 숨에 가까웠다. 그러니까, 숨 좀 트고 살자, 할 때 그 숨. 어쩌면, 김여주는 박지훈에게 생각 외로 큰 존재일지도 모른다.




이처럼, 그러니까 강다니엘과의 신경전이 있는 후로부터는 별 같잖은 애들이 김여주에게 시비를 걸 때마다 막아주는 건 박지훈이었다. 아무렇지 않게 앞만 똑바로 보고 걸어가는 김여주와 달리 박지훈은 태생부터 주변에 관심을 많이 두었던 고약한 성질머리 덕분이다.






"김여주 너는 어떻게 눈 하나 깜빡 안 하냐."



"반응 해주면 더 좋아서 발발대."



"쟤네가 개새끼냐? 어 맞네 개새끼."






얼굴을 맞대어 낄낄대는 두 낯짝이 참으로 닮은 순간이었다. 그만큼이나 박지훈과 김여주의 관계에 대해서 이런저런 말이 많은 것은 당연한 결과였고 이런저런 풍문도 쉽게 터지는 건 예삿일이었다. 때마다 둘은 결백을 주장하곤 했는데, 그도 그럴 것이 김여주나 박지훈은 서로에 대한 일말의 사심을 품고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에도, 미래에도 영원히.




어쨌든 간에 제 할 일만 맡아 하는 김여주의 멘탈이 회생불가 상태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단숨에 알아챈 것은 박지훈이었다. 같은 반이 아니라 해도 아침, 점심, 저녁 수시로 만나는 김여주의 상태를 못 알아챈다는 게 더 우스울 일이라지만. (눈치가X도 없는 의웅은 제외한다) 첫날은 그냥 얘가 스트레스를 받는가, 아픈가 싶었는데 여주의 상태가 말이 아니라는 걸 확신한 건 셋째날 되시겠다. 그 때 확신했다. 김여주가 시름시름 앓아가고 있다는 걸.




그런 김여주에 불을 붙인 건 지나가던 개새끼1에 불과한 놈이었다. 소나기가 거진 양떼처럼 몰아치던 날이라 날씨도 꿉꿉한게 김여주의 심기는 건드리지 않아도 좋은 상태는 아니었다. 날씨도 꿉꿉, 강다니엘은 마침 자리에 없고, 돌아다니는 것보다야 자리에 앉아있는 게 좋겠다는 판단 하에 그날은 쉬는 시간에 지훈네 반으로 피신을 하지 않은 날이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다니엘도 없는 반에서 염병을 떨던 놈은 한참이나 여주를 괴롭힌 새끼였다. 시도 때도없이 시비를 걸던 놈이었는데 여주가 다니엘에게 뭐라 할 순 없는 게 모든 건 다니엘이 시킨 적이 없다는 걸 잘 알고있는 탓이었다.






"야, 야. 김여주 씹냐?"



"왜 또 지랄이야 병철아."



"옆에 박지훈도 있고 이의웅도 있다 싶어서 닌 내가 만만하냐?"



"씨발, 어디서 구시대적 멘트는 갖고와가지곤 …"






그날은 또 웬일로 김여주가 가만있지 않던 날이었다. 옆에서 이어폰을 꼽고 곤히 자고있는 의웅은 깨어날 기미가 안 보이고 그래, 그날따라 그 병철인가 개철인가 하는 놈의 친구가 반에 많은 날이었다. 남은 애들은 온통 말도 못하고 눈치만 찔끔찔끔보다가 지훈을 부르러 반에서 뛰어나간 애가 한 명 정도.






"야 시팔, 생각을 해봐. 다니엘이 너 오냐오냐하니까 넌 나도 만만하지."



"그새끼가 날 언제 오나오냐했는데."



"아니 시발 그래서 만만하냐고 미친"






그 새끼가 여주의 앞까지 다가와선 책상을 발로 찬 건 금새 일어난 일이고 잠을 자던 의웅이 몸을 부르르 떨며 급하게 일어난 것도 동시에 일어난 일이다. 아마도 개철이의 심기가 불편했던 건 지보다 쪼끄만 김여주가 저를 무시하는 게 쪽이 어마어마하게 팔렸기 때문이지 않을까. 약간의 남자애들 사이에서 서열 정리라도 하는 마냥. 역시 이름값하는 놈이었다 개철이는. 다행히도 일어난 의웅에 의해서 상황은 무마되었지만 여주는 달랐다.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이런 일상의 반복이라면 수능은 커녕 코앞까지 다가온 중간고사까지 말아먹을 참이었다. 이게 다 강 그놈 때문이다. 태초부터 싸가지가 없는 김여주보다 태아시절부터 잘나게 빚어지신 다니엘의 똥꼬를 빠는 게 낫다고 판단한 애새끼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여주를 꼽주는 일이 잦아졌다. 이처럼 수근거리는 일은 이제 대수롭지 않았고 일주일에 한 번씩은 욕지기가 들리는 것 같기도 했다.




아무리 프로 멘탈러라고 해도 고삼한테 이러는 건, 아니 고삼인데 이러는 건 너무 쪽팔린 짓 아닌가? 물론 싸가지 없계의 대가가 되실 김여주 선생은 콧방귀나 뀌며 자습시간을 조용히 하는 데에 두둔할 뿐이다. 스트레스만 스트레스는 왕창 받아먹으면서. 그래서. 그러니까 말이다. 김여주는 중식이 지난 지금 다니엘이 있을 소각장으로 가는 중이다.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했으니.






"여기까지 발걸음 해주시고, 응 웬일로."



"능글대지 좀 마. 꼭 40대 아저씨처럼. 어?"






하하하. 호탕하게 웃는 다니엘의 웃음소리가 소각장을 울렸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교내 소각장에는 담배꽁초라든지 하는 양아치의 전유물이 없었다. 그런 부류의 애들이 있는 모습을 본 적도 없고, 아, 하지만 양아치 중 양아치인 강다니엘이 여기서 폰게임을 주구장창 하니까 맥락은 비슷할지도 모른다.






"너 말이야, 씨발. 나한테 할 말 없냐?"



"와. 멱살까지 잡으시고, 행동이 너무 거칠다."






다니엘의 웃음소리가 멎어들어갈 즈음, 여주는 큰 보폭으로 성큼성큰 그에게로 다가가 느슨하게 풀린 와이셔츠 깃을 두 손으로 잡아강겼다. 늘상 풀린 넥타리가 둘 사이에서 대롱대롱 춤추고 있는 것은 꽤나 우스운 광경이었고, 그런 건 안중에도 두지 않는다는 듯이 여주는 다시 한 번 다니엘의 멱을 잡아당겼다.






"같잖은 소리 좀 그만 해 양아치 새끼야."



"내가 뭘, 응?"



"너 때문에 시발 내가 무슨 수모를 당하고 있는진 아냐?"






그르렁대는 여주의 낮은 목소리는 짐승 같았다기보단 고양이의 날선 모습과도 같았다. 하룻강아지도 아닌 게, 자기보다 배는 더 큰 놈의 멱을 붙잡고 화를 내는 꼬락서니란 다니엘에게 유쾌한 상황이 아닐 수 없었다. 살면서 언제 또 자기보다 배는 더 작아보이는 여자애에게 멱을 잡혀보겠냐는 생각이 어른거렸다.




반에 들어가면 몇몇은 비웃기까지 하고, 네 친구들이 날 향해 욕하는 건 하루이틀도 아니고. 이러다 오물세례까지 받으면 용서하지 않겠다며 줄줄 말을 뱉는 김여주는 격양된 상태였다. 얼굴은 벌개졌고 말을 더듬거렸으며 한 마디가 끝날 때마다 다니엘을 몰아붙이며 다가선다. 용서하지 않겠다던 마지막 말은 물기가 서려있었던가.






"자꾸 양아치, 양아치 거리는데 너."



"…"



"내가 언제 양아치짓 했어 여주야."






순식간이었다. 약간 느슨하게 풀려있던 여주의 넥타이를 끝까지 올리며 상황의 주도권을 낚아챈 건. 서로의 옷깃과 넥타이를 잡으며. 한 명은 단추란 단추는 다 풀려있었고 다른 하나는 구멍이란 구멍은 다 막혀있는 상태로, 본격적인 양아치와 범생이의 충돌이었다.






"그리고 싸가지 없을 거면 끝까지 그러든지."



"…야."



"꼴사납게 우는 건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 거야?"











이번엔 한 방 먹였겠다고 생각했던 여주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다. 지금껏 당한 것들을 생각하자니 눈물이 고였던 건지, 한 손으론 여주의 넥타이를 끝까지 잡아올리면서 다른 한 손으론 눈가를 서툴게 비벼대는 게 참 강다니엘 다웠다. 엄지손가락으로 여주의 눈아래를 천천히 닦아내는 다니엘의 눈길은 자연스레 마주할 수밖에 없었고 먼저 눈을 피한 건 여주였다. 숨소리는 사이에서 나직했고 서로를 잡고있는 손도 그대로였다.






"꼴사납지 여주야."






눈을 다시 마주하며 실실 웃는 다니엘의 낯이었다. 아- 미쳤다. 미친 게 분명했다.










암호닉

0226, 입틀막, 뿡뿡이, 아기어피치, qwrty, 달빛, 롱롱, 유자청, 남융, 세병, 일오, 다녤맘, 돌하르방, 선인장, 인연, 응, 넌내희망, 춥스, 고구마, 두둠칫, 녜리 대니캉, 오월, 망개몽이, 쿠마몬, 402, 경찰차, 피치피치, 나비소녀, 수 지, 고구마, 슬, 봄봄, 666666, 마이쮸, 녜리밝, 우리집엔신라면, 미네랄, 샘봄, 맴맴, 어거스트, 바람, 다녤쿠, 강으거니






늘 오랫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녜리입니다! 알림 울리자마자 바로 달려왔어요ㅠㅠ 작가님 작품은 역시 재밌네요ㅠㅠㅠ! 여주 뭔가 안쓰러운 느낌이에요ㅜㅜ 다니엘도 다니엘이지만 주위 애들이 여주한테 하는거 넘 화나네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
꺅!제목오타났써욤 자까님!!!!!!
6년 전
오애오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6년 전
독자4
넹헤헤 그나저나 다녤 넘 설레는거 아닌가욤...ㅜㅜㅜㅜㅜ서툴게 눈물딖아주는거 킬링파트~~~!~!~!
6년 전
독자5
자까님 암호닉이라는 단어가 글 덜 끝났는데 이써효! 작가님 기다렸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재밌네요ㅠㅠㅠ
6년 전
오애오
아이구 감사해요! 오랜만이라 오류가 많네요ㅠㅠ
6년 전
독자6
와 작가니무ㅜㅜ진짜 오랜만이에요!
[사용불가]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6년 전
독자8
경찰친데 진짜 평생 본 글들중에 대박ㅋㅋ큐ㅠㅠㅠㅠㅠ 친구랑 저랑 맨날 이것만 기다려요ㅠㅠㅠ
6년 전
독자9
헐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깡구] 암호닉 신청해요 !
6년 전
독자10
끄아아ㅏㅇ아ㅏ아앙 작가님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솜사탕]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1
무슨전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다음편ㅅ이 시급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미쳤어!!!!! 미쳤다고!!!!!
병철아 나대지 좀 마...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8.250
미네랄이에여 작가님 컴백 기다렸어요!와우 오늘 여주 상황은 넘나 고난이네여ㅜㅜ대체 이 둘은 어쩔라고 맨날 폭발직전인지
빨리 다음편 나와주세여 좀 급해여

6년 전
비회원238.96
헗ㄹ 저진짜 이거 기다렸ㅅ어요.......ㅠㅠㅠㅜ 역시 오늘도 재밌ㅅ네욤ㅁ!!
6년 전
독자13
헉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양아치모먼트 다녤이 얼마나 보고싶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까님 개철이 혼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얄미운놈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ㅠㅠㅠㅠㅠ 엉어우엉ㅇ엉ㅇ
6년 전
비회원121.196
[슝러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흐엉 진짜 오래 기다렸는데 다니엘 이제 본격 츤데레료 가는건가요,, 좋아 죽ㄱ습니당
6년 전
독자15
와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잇었어요ㅠㅠㅠㅠ매번 알람 울려서 허겁지겁 들어오면 만족 1210% 충족하는 글을 올려주시니ㅠㅠㅠ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
[루키]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자까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오예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양아치미 뿜뿜하는 다니엘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글 진짜 잘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 제목처럼 여주랑 다녤은 진짜 콜라에 멘토스 같아요 언제 터져도 이상하지 않은..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8
돌하르방이에요 아 다니엘 진짜 마지막까지 한대 치고싶게 만드네여 끝까지저래..ㅂㄷㅂㄷ 저걸 어캐해 때려야해 말아야해
6년 전
독자19
ㄴ유자청이에요...반가워여 오랜만이에요오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양아치미 언제봐도 좋습니다... 엉어어ㅓ유유유ㅠ유ㅠㅠㅠㅠ여주 는 것두 넘 조아ㅠㅠㅠ여ㅠㅜㅠ오늘두 잘 보고 가요♥♥제목 오타난 것도 귀요미네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이에요 !!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비회원152.83
멘토스 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ㅜㅜ 오늘 화도 역시 톡 쏘네요 심장 개박살나게시리ㅜㅜ 양아치 다녤 넘모 섹시합니다.. 허억.. ㅎㅎ 둘 사이에 미묘한 기류 흐르는 거 진짜 완전 미쳤어요!! 이렇게 돌아와주셔서 감사하구 파격 전개 그냥 댑악적!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0
후........하..........후...하..........심호흠......마음의 안정.......하마터면 제가 열받아서 컴화면 가루낼뻔했어요...허헣하하ㅏ하하하핳하하핳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21
기다렸습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애들이 자꾸 여주에게 그런 행동을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2
뿡뿡이임미다!!!!! 작가님 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 양아치 녤이가 그리웠습니다ㅜㅜㅜㅜ 근데 전 여주 너므 불쌍해요ㅜㅜㅜㅜㅜㅜ 자꾸 주위에서 짜증나게구는데 터뜨릴수는없고..ㅜㅜㅜㅜ 다음화를 기다리겠습니당
6년 전
독자23
세상에 오랜만이에여ㅜㅜㅜ고구마에여!ㅜㅜㅜ넘나 기다렸습니다..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24
으아ㅜㅠㅠㅠ 반 애들 진짜 너무한거 아니에야ㅜㅜㅜ 후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다녤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여주 괴롭히는 애들 혼내주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40.167
으어 ㅠㅜㅜㅜ기단린 보람이 있네요ㅜㅠㅡㅠ넘 재밌어요ㅜㅠㅜ처음 나올 때 부터 봤었는데 이제야 댓을 달게 되네요!!이런 스토리 진짜 좋아요ㅜㅠ 아 진짜 여주랑 다니엘 관계 으어ㅜㅜㅜㅜ언젠가는 서로 끌리는 날이 올 것 같아요ㅋㄱㅋㅜㅠㅜㅜ다니엘 양아미 넘 좋아요ㅜㅠ늦게 오셔두 되요ㅜㅠ이렇게 작가님 글 볼 수 있는 것 만으로 넘 행복행요ㅠㅡㅜ
조심스럽게 [양아양아미]로 암호닉 신청해 봅니닿!
작가님 주말 잘 보내시구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6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잖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 멘토스글도 넘 오랜만이구 ㅜㅠㅜ 얼른 다음편 써주시조!
6년 전
비회원97.117
어거스트입니다! 정말ㅠㅠㅠㅠ여주가 당돌해서 좋은데 뭔가 한편으로는 안타까워요ㅠㅠㅠ다니엘은..멋있는데 무섭구ㅋㅋㅋ...지훈이는 여전히 츤데레네요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요! 기다렸어요!!!!
6년 전
독자27
워...진짜 오랜만입니다!!!!작가님 오시면 암호닉 신청하려고 기다렸어요!!![슘슘]으로 신청할께요!!!세상에 다녜르 분위기....발려버렸습니다....
6년 전
독자28
세상에....암호닉 [솜구름] 신청하고가요 너무 설레요ㅠㅠㅜㅜㅜㅜㅠ앞으로가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29
ㅜㅜㅜㅜ여주 어떡하나요....고3인생의 최고의 위기를 맞은...너무 우울하겠는데요 그와중에 녤이까지 참 호락호락하지 않네요 과연 어떻게 둫의 사이가 진전이 될런지 참 궁금해지네용ㅇㅂㅇ 그와중에 녤이 여주 눈물 닦아주는 장면에서 쟈만 심쿵했나요....○<-<
6년 전
독자30
할 헐 헐허러러루우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녤아ㅜㅜㅜㅜㅜㅜㅜㅜ와 진짜 미친거거타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2
[다넬쿠]
오오오오 작가님 기다리구 있었는데 제가 너무 늦게 봐버렸네용 ,,,
양아치미 넘치는 다녜리 ,,,, 좋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3
아 좋아요 정말 좋아해요,,가끔 인티올때마다 신알신쪽지 확인하고가요 으악 정말 좋은데 좋다고밖에 말을 못하겠어ㅠㅅㅜ,,,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식상할지도 모르지만 제 최고의 덕담입니다흑흑
6년 전
독자34
으흑 눈물 손으로 쓱해주는거 뭔데 좋냐구요,,,,
6년 전
독자35
미쳤다..다녜라..싸우지 말구 이뻐해줘.
6년 전
독자36
와 진짜 미챴다......아 다니엘... 우ㅏㅏ ㅜㅜㅜㅜㅜㅜㅜ야주 너무 안쓰러으ㅓ여...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브랜뉴뮤직/임영민] let me LOVE you !1 흑토마토 07.06 23:1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수난시대 A8 푸른하늘 07.06 22:0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병원물을 가장한 불도저 김재환_번외 2 Fin163 서화 07.06 2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1722 희익 07.06 21:0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개구쟁이 A7 옹청이 07.06 20:50
워너원 [공지]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작가입니다15 홍차화원 07.06 2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유선호] 동생 유선호14 피로해복제 07.06 20:16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86 오보이 07.06 20:08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Rosemary 023 몽상 07.06 18:14
우진뽀렙어 ㅇ0ㅇ 입니다 [공지겸Q&A겸암호닉확인]107 우진뽀렙어 07.06 18: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황민현] 이과생의 문과적 연애 0264 때깔 07.06 18:00
워너원 20 미러 07.06 17:47
프로듀스 [MXM/임영민/김동현] 양극단-서로 매우 심하게 거리가 있거나 상반되는 것 214 체리맛토마토 07.06 17:3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내가 이뻐죽을라고하는 20년지기 친구와의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동거3-1(민현시점 특..64 민현꾸 07.06 16: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17108 우진뽀렙어 07.06 15:53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156 냉포뇨 07.06 15:38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열 번 찍어 안넘어가는 박우진 없다 공지6 짹짹아참새해 07.06 07: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독서실 훈남오빠랑 사귀게 된 썰 - 18 꾹꾹이캔따개 07.06 04:5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A44 미술학도 07.06 04:03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223 물방울 07.06 03: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6.facebook (특별편)89 프듀스북 07.06 03:19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B88 홍차화원 07.06 02:5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이별 시리즈 013 토끼입니까 07.06 02:2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303 어니 07.06 01:28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남사친 정세운33 핑크녤 07.06 01:27
워너원 15 미러 07.06 01:11
엔시티 [NCT/이제노] 주문을 외워보자! 0518 2젠5 07.06 01:0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7:56 ~ 5/28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