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잎련 전체글ll조회 3653l 12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7 | 인스티즈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글 잎련 


 


 


 


 


 


 


 


 


 


 


 


 


 


 


 


 


 

마음이 절로 따뜻해지는 입맞춤 후 서방님을 쳐다보지도 못하고 있자 나와 나란히 앉은 서방님이 내 고개를 자신의 어깨에 기대게 한다. 힘을 빼니 느껴지는 편안함과 설레임에 기분좋은 미소가 지어졌다. 어느새 어두워진 하늘을 조용히 바라보다가, 괜히 찔러보듯 물었다. 


 


 


 


 

"제가 싫어지신 건 아니지요?" 

"다시 입을 맞추어 달라는 뜻이야?" 

"아,아니에요.." 

"앙큼하긴." 


 


 


 


 

먼저 도발했다가 되려 당해버렸다.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하자 내 볼을 톡 건드리며 앙큼하다고 놀린다. 민망해 서방님의 시선을 끈질기게 피했는데 그런 내 눈을 끈질기게 쫓는다. 결국 서방님이 양 손으로 내 얼굴을 잡고 짧게 입을 맞추고서야 그만두었다.  


 


 


 


 

"저 놀리는 맛에 살죠?" 

"응." 

"..이제 반응 안할 거에요."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7 | 인스티즈 

"그때마다 혼인 정말 잘 했군 하고 생각하지." 

"아 서방님!!" 


 


 


 


 

진지한 얼굴로 또다시 날 놀리기 시작한 서방님이 내가 버럭 소리지르고 나니 그제서야 웃으며 알았다 알았어, 한다. 그 모습에 나도 그만 웃어버렸다. 기분좋은 웃음소리가 마당을 울렸고 시원한 밤공기와 어우러져 우리는 한참을 이야기 나누었다. 


 


 


 


 


 


 


 


 


 


 


 


 


 


 


 


 


 

오해를 풀고 난 후, 우리는 서로에게 애정표현이 늘어났다. 


 


 


 


 

"서방님!" 

"응." 

"은애합니다!" 


 


 


 


 

특히 예전과 다르게 거침없이 그리고 갑작스레 표현하는 내 모습에, 서방님이 당황하면서도 항상 만족스러워했다. 내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애정을 나타낼 때마다 마치 아버지같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나를 안아주었다.  


 


 


 


 

"내가 더." 


 


 


 

물론 서방님도 나를 뛰어넘을 만큼의 마음을 항상 전해주었다. 


 

그렇게 우리는 진짜 부부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같은 일상을 공유하고 하루하루를 서로로 채워나갔다. 


 

행복하다. 


 

어찌보면 단순한 이 한마디를 온 마음으로 느낄 수 있었다. 


 


 


 


 


 


 


 


 


 


 


 


 


 


 


 


 


 


 


 


 


 


 


 


 


 


 

오늘따라 비가 굉장히 많이 왔다. 


 


 


 


 

"서방님 비 맞으셨어요??" 

"아, 조금." 

"고뿔이라도 걸리면 어쩌시려고!" 


 


 


 


 

평소보다 조금 일찍 집으로 들어온 서방님이 비에 젖은 모습으로 눈 앞에 나타나자, 놀란 내가 작지않게 호통을 치며 잔소리를 해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뭐가 그렇게 즐거운지 서방님은 젖은 옷을 벗지도 않고 헤벌쭉이다. 


 


 


 


 

"지금 웃음이 나오세요?"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7 | 인스티즈 

"곱다, 우리 부인." 

"..됐으니까 얼른 옷이나 갈아입으셔요!" 

"응.알았어." 


 


 


 


 

아직도 저렇게 뜬금없이 사람을 두근거리게 한다. 아직도 나는 익숙해지지 못하고 되려 쑥스러움이 담긴 호통을 친다. 몸을 분주히 움직여 따뜻한 국과 밥으로 한 상 차렸다. 배가 고팠는지 이것저것 잘 먹는 서방님의 모습이 보기좋아 어느새 빤히 바라보았다. 


 


 


 


 

"오늘따라 멋들어진 내 얼굴에 감탄하는 중이냐?" 

"네." 

"어?" 

"멋있어요." 


 


 


 


 

정말로 오늘따라 빼어난 서방님의 모습에 진심을 가득 담아 말했더니, 예상 외의 답변이었는지 국밥을 떠먹던 숟가락까지 멈추고 놀란 눈으로 나를 바라본다. 


 


 


 


 

"..연아." 

"네?" 

"나 방금 심장이 쿵 했다." 


 


 


 


 

이건 또 무슨 표현이지. 서방님도 자기의 말이 웃겼는지 먼저 풉 하고 웃음을 터트린다. 저절로 터져버린 내 웃음도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그렇게 밥상을 앞에 두고 우리는 한참을 웃었다.  


 


 


 


 


 


 


 

식사를 마친지 한 시진(2시간)이 되어서야 밥상을 정리하고 잘 준비를 마쳤다. 밖에서 들리는 잔잔한 빗소리 때문인지, 갑자기 말이 없어진 서방님 때문인지 약간은 긴장되고 약간은 두근거리는 분위기가 방 안을 맴돌았다. 무슨 말이라도 꺼내야 하나. 뭔가 어색한 느낌에 나는 애꿎은 머리만 만지작거렸다. 


 

그때 서방님이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나의 바로 옆에 앉아 내 손을 잡는다. 괜히 긴장한 내가 눈만 깜빡거렸다. 손 잡는건 매일 하던 행동인데, 오늘따라 왜이리 흠칫하고 놀라게 되는지. 지금 우리를 감싸고 있는 이 분위기 때문인가. 


 


 


 


 

"..항상 은애하고 있어." 

"..." 

"네가 느끼지 못하는 순간에도." 


 


 


 


 

내 손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며 조곤조곤 낮은 목소리로 전해오는 서방님의 진심이 어느 때보다 더 내 마음을 울렸다. 천천히 고개를 들어 서방님을 바라보았다. 나를 놀릴때에만 나오는 장난끼 짙은 표정은 온데간데 없고 금방이라도 안아버릴 것만 같은 사랑스러운 눈빛이 전해졌다. 


 


 


 


 

"연모한다." 


 


 


 


 

끝까지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말로 나를 감동시킨 서방님이 천천히 내게 입을 맞춰왔다. 나를 감싸는 따뜻하고도 조심스러운 느낌에 웃음이 새어나왔다. 확실히 느끼고 있었다. 내 앞의 이 사내가, 나를 이렇게도 많이 아끼고 있구나. 


 


 


 


 

잠들 때에도 꺼지지 않던 작은 호롱불이 서방님의 입바람에 꺼지고, 쿵쿵 하는 북소리는 나의 마음인지 서방님의 마음인지 구분이 되지 않았다. 아니, 중요하지가 않았다. 그저 내 앞에 있는 이 사람을 내가 사랑하고 있다. 그것이 제일 중요했다. 


 


 


 


 

"서방님.." 


 


 


 


 

처음 느끼는 감정에 약간은 긴장한 내가 조금 울먹거리자. 서방님이 이마에 입을 맞추었다. 


 


 


 


 

"요물." 


 


 


 


 

온통 우리로 가득찬 밤이었다. 


 


 


 


 


 


 


 


 


 


 


 


 


 


 


 


 


 


 


 


 


 


 


 


 


 


 


 

--- 

이정도면 신고당하나요...? (겁쟁이작가) 


 

갑자기 급 삘이 와서 이렇게 업로드를..! 


 

경☆★초록글 1페이지☆★축 

저 지짜 감동머것서여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암호닉을 신청해 주셨어요! 

말씀도 다들 너무 예쁘게 하세요 8ㅅ8 감동이야.. 


 

항상 고마워요 내 사람들 ♥ 

녤피치 / 아앙아 / Cherish / 보라보라 / 연성유 / 만두 / 분끼주인 / 나뱅 / 가스파드 / rzrz / 옹성우 / 녤뭉 / 댕댕짱 / 째니재환 / 뚜뚜 / 이월사일금 / 황제 / 코알루 / 포로링 / 굥찰차 / 사용불가 / 덧깨 / ♡물만두얌♡ / 친9 / 계란찜 / 포뇽이 / 얼음 / 뿜뿜이 / 승댕 / 모찌 / 도동 / 스리 / 쑤쑤 / 1130 / 등판39 / 으갹갹 / 앙랜 / 늘부 / 보리 / 영민이의 토마토 


 

(비회원 댓글 공개되면 바로 추가해드릴게요) 

오타 있으면 알려주세요! 

암호닉 신청은 가장 최신화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쑤쑤
6년 전
독자2
으어아아ㅏ앙 알림뜨자마자 바로달려와써요 ㅠㅠㅠㅠㅠ 일등 첨해봐요..헷
자까님 진짜 이 야밤에 저를 이렇게나 녹아내리게 하시면 반칙이에요... 근데 반칙 계속 하셔도돼요.. 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6년 전
잎련
쑤쑤님 안녕하세요! 우와 일등! 녹아내렸어요? 그럼 반칙쟁이 할게요 저 ^^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제 글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열심히 써볼게요❤️
6년 전
독자3
옹성 우입니다!!! 아!!!!! 이렇게 새벽에 아무런 말도 앖이 설레는 글을 가지고 오시면 어떡합니까ㅠㅠㅠ 너무 설레서 잠이 다 날아가버렸잖아요ㅠㅠ 알 봐 가야 하는데 잠 다 자버럈어요...!!!! 나중에 저에게도 저런 서방님이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히지만 그런 사람 찾기 어렵겠죠...ㅜㅠㅠ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잎련
옹성우님 안녕하세요! 새벽 깜짝 선물이에요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용 ㅋㅋㅋㅋ 잠이 다 날아가버렸다면 재환이 덕질을 추천드립니다 새벽 덕질은 참 행복하죠❤️ 옹성우님은 재환이같은 남편을 만날 수 있을거에요! 그냥 제 촉이니깐 믿으세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166.252
도동입니다! 암호닉 감사합니다!
계속 06편만 한 5번 읽으면서 설레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07편이!!!!이렇게 나와버리면 제가 또 설레버리잖아요.....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잎련
도동님 안녕하세요! 우와 복습을 5번이나 ㅋㅋㅋㅋㅋ 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ㅠ 항상 제 글 보러와줘서 넘넘 고마워요 앞으로도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6년 전
독자4
계란찜이욧
헉.. 둘이 너무 보기좋아요.. ㅠㅠㅠ 흐아흐아후아 작가님ㅠㅠ 점점 더 둘이 가까워지고 좋아하는ㄱㅔ보이니까 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

6년 전
잎련
계란찜님 안녕하세요! 숨쉬어야해요 후하후하 점점 더 둘의 관계가 발전하는 걸 자연스럽게 글에 녹이고 싶었는데 느껴지셨다면 정말 다행이에요! 항상 힘이 불끈 생기는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작가님 보라보라입니당 잘려고 누웠다가 글보고 너무 행복해졌어요..! 심장이 쿵했다니요,,,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역시 둘이 잘어울리고..너무 좋습니다ㅠㅠ글 잘보고 가요!!
6년 전
잎련
보라보라님 안녕하세용! 침대에서 제 글을 보셨다면 이제 행복하게 꿈나라로 떠나시면 됩니다 ㅎ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꿈 꾸세요!
6년 전
독자6
당댕짱입니다!! 독서실에서 집 오자마자 신알신이 딱!!! 사과 먹으면서 작가님 글 보니까 바로 힐링되네요 비 오는 날 좋아하는데 사랑고백이라니.. 분위기 쩔어요ㅠㅜㅜㅜ 뭔가 한옥이니까 빗소리도 더 잘 들리겠죠..? 설레네요ㅜㅠㅠㅠ 재밌게 잘 읽고 가요!
6년 전
잎련
아이고 오타나셨네용 ㅋㅋㅋㅋㅋ 댕댕짱님 안녕하세요! 독서실에서 밤 늦게까지 공부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길 응원할게요! 오늘도 고마워요
6년 전
독자7
흐극ㅠㅠㅠㅜ녤뭉이에여!!오늘 넘 막 제가 설렘사로 죽을 것 같았던 글입니댜ㅜㅜㅜㅠ여주랑 째니랑 맨날맨날 햄볶아..ㅜㅜㅜ오늘도 넘넘 잘 보고 갑니단 감사해여?
6년 전
잎련
녤뭉님 안녕하세요! 여주랑 째니랑 맨날맨날 햄볶게 할게요 제가 ㅋㅋㅋㅋㅋ 아이구 귀여워 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밤 보내요!
6년 전
독자8
얼음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달달하네요ㅠㅠ 빗소리랑 같이 들으면서 읽으면 아주 찰떡궁합일거같아요❤️
6년 전
잎련
얼음님 안녕하세요! 빗소리 비지엠을 제가 넣었다면 더 좋았겠네용.. (단순작가) ㅋㅋㅋㅋ 작은 피드백 감사드려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비회원20.151
담편 빨리보고싶더고했더니 엄청 빨리오셨네요!!
째니재환입니다 ㅎㅎ 아 진짜 재환이 너무 설레는부부운 아주 바람직해요오옹오오ㅛ오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잎련
째니재환님 안녕하세요! 독자님한테 얼른 보여드리고 싶어서 서둘렀어용 ㅎㅎㅎ 항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요!
6년 전
독자9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
아이고 세상에 마상에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ㅍ퓨ㅠ 너무 좋아요 ㅠㅠㅜㅜㅠㅠㅠㅠㅠ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김째환 사랑핮다

6년 전
잎련
상큼쓰님 안녕하세요! 재환이는 정말루 사랑 그 자체에요 그쵸? 가만 둘 수가 없어. ㅋㅋㅋㅋ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0
선댓할꺼예오♡
6년 전
독자12
작가님!!!!!!!ㅠㅠㅠㅠㅠㅠ저도 할꺼에요 암호닉ㅠㅠㅠㅠㅠㅠ
저 [댄싱쥬스]로 할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완전 초반부터 작가님 작품 이거 재환이 이거 아기도령 완전 재밌게 봤는데 제가 했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저번편꺼를 못봐서 연달아보고 오자마자 급한 마음에 선댓부터 남겼습니다....헤헤❤
작가님 사랑해요 우리 오래봅시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 기대할게용!!!!♡

6년 전
잎련
댄싱쥬스님 안녕하세요! 아이구 6화를 늦게 보셨구나.. 그래도 꼭꼭 기억할게요! 처음부터 함께 달려주셔서 제가 지금까지 연재를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오래오래 봐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5
우오아아ㅏㅇㅏ앙?저도 작가님 덕분에 좋은 글 읽을 수 있게되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ㅎㅎ❣ 작가님도 좋은 밤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1
1116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 글 올려주실 때 마다 정말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 어쩜 이리도 설레게 하는지ㅠㅜㅠ
6년 전
잎련
1116님 안녕하세요! 제 글이 독자님께 저금이나마 설레임을 전해드렸다면 저는 중말 기쁠 것 같아요! 항상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비회원188.96
아직 비회원이라 올라오진 않았지만 그냥 쓸게요!!친9입니다 ㅎㅎ
작가님 ㅜㅜㅜ제가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 건 어찌 아시고 ㅜㅜ
재환이 정말 오늘 대박이잖아요 엉엉
전 재환이랑 재환이 레전드 글 써주시는 작가님 은애합니다 ??

6년 전
잎련
친9님 안녕하세요! 친9님은 이미 암호닉 목록에 올라왔답니당! 레전드 글이라니 아이구 부끄럽습니다 ㅎㅎ 그와중에 은애하신다구 ㅋㅋㅋㅋㅋ 이렇게 써주실 줄이야 제가 더 은애합니다 친9님?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113.237
분끼주인입니다! 오늘밤에 이글보고 기분좋게잘수있겠어요!! 둘이 너무 귀여운데 또 설레기도하고 재환이가 여주를 아껴쥬는게 특히 설레용 > <이런기분 오랜만에들어요ㅜㅜㅜ 느끼게해주셔서 감쟈해요ㅎㅎㅎㅎㅎ♡ 요즘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6년 전
잎련
분끼주인님 안녕하세요! 제 글 읽고서 좋은 꿈 꾸셨는지 모르겠어요! 몽글몽글하고 간질거리는 느낌을 주고싶었는데 혹시 느끼셨을까요? ㅎㅎ 분끼주인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
6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여.. 보리임다 ...... 흑 자까님 제 심장 뚜들뚜들 맞은느낌 .. 넘 설레버려서 저 잠못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흗흗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잎련
보리님 안녕하세요! 제가 심장을 뚜들뚜들 때려버렸나요..ㅋㅋㅋㅋㅋ 고의는 아니였지만... 늦었지만 잠 안올땐 재환이 덕질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
포로링 입니닷!! 아니 이렇게 빨리 와주시면..제가 많이 사랑합니다♡힝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ㅠㅠㅜㅜㅜ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_0
6년 전
잎련
포로링님 안녕하세요! 얼른 보여드리고 싶어서 조금 서둘렀어요! 원래대로라면 이미 자고있을 시간에 업로드를 ㅋㅋㅋㅋㅋ 저도 포로링님 많이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84.175
뚜뚜입니다!! 새벽에 이렇게 간질간질한 글로 와주시면 감사해요 정말..?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잎련
뚜뚜님 안녕하세요! 뚜뚜님의 새벽에 제 글이 조그만 서프라이즈가 되었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 항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16
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김재화뉴ㅠㅠㅠㅠ 엉엉어 너무 설레는 것 아닙니까?ㅠㅠㅠㅠ 엉엉
6년 전
잎련
안녕하세요 독자님! 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럴 때마다 뿌듯함을 느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7
rzrz예요!! 잠깐,, 작가님 뭘 쓰신 거죠,,?,,( 의심미
전 정말 몰으겠읍니다.^^. 그러니 자세히 서술해주십시오.(뻔뻔
나중에 텍파로 보내주시지말입니다,,?,,,,,,!
오늘도 재밌어용!~!~!~!~!~!~!~!~!!~

6년 전
잎련
rzrz님 안녕하세요! 제가 뭘..썼을까요..?^^* 저는 잘 모르겠..ㅎㅎ... 나중에 텍파.. 노력해볼게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8
뿜뿜이입니당ㅠㅠㅠㅠ역시 남편은 부인 놀리는 맛에 사는거져...저도 얼른 결혼하고싶네여ㅜ
6년 전
잎련
뿜뿜이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남편은 부인 놀리는 맛에..ㅎㅎㅎㅎㅎㅎ 저도 얼른 결혼하고싶네요 물논 재화니같은 남자랑^^* 꿈이 너무 큰가요..ㅠ 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19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세상에... 너무 좋다... 항상 이렇게 달달하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ㅠ
6년 전
잎련
만두님 안녕하세요!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급하게 오느라 조금 마음에 안들어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약간 걱정했어용 ㅠ 항상 달달한 글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0
으갹갹입니다! 아ㅠㅠㅠㅠ 연모한대요 연모ㅠㅠㅠㅠㅠㅠ 와우와우와우와웅 설렘 그자체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ღ
6년 전
잎련
으갹갹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얼마나 설레였는지 댓글로 다 보여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넘나 기쁩니다! 항상 좋은 글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오늘도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21
[먠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너무 좋고요...사랑하고요... 너무 설레요ㅜㅜ 항상 작가님 응원하고 있고 항상 이렇게 설레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잎련
먠듀님 안녕하세요! 아이코 사랑고백이 훅훅 들어오네요 오늘 ㅋㅋㅋㅋ 제 글 좋아해주셔서 저는 감사할 따름입니당! 저두 먠듀님 ❤️하구 항상 응원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73.229
저 저도 저도 암호닉 해야겠어요 비회원이지만 기억해ㅜ주세요 지금 닭발이 먹고 싶으니까 <닭먹> 으로 할래요. 기억햐 주세요... 저 진짜 첫 화부터 두근 거리면서 봤어요... 6화는 저도 같이 울면서 봤어요... 아ㅜ어떡해... 자까니무최고임니다...
6년 전
잎련
닭먹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닭발 저도 참 좋아하는데... 특히 밤에 더 생각나긴 하죠 그게? ㅋㅋㅋㅋ 비회원인건 전혀 상관 없어요! 저는 모든 독자님들을 아끼고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울면서 보셨다니..감격 8ㅅ8 ㅋㅋㅋㅋㅋ 제 부족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닭먹님도 최고! 좋은 하루 보내요!
6년 전
독자22
사용불가입니다
아 재환이 이렇게 훅훅 치고들어오면 제 심장 남아나질않습니다ㅜㅜ엉엉

6년 전
잎련
사용불가님 안녕하세요! 이 편은 독자님들의 심장을 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계획이었어요 아주 성공적이죠^^* 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힘이 불끈불끈!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3
코알루에요.비오는날의 고백 넘 설레게 잘보고갑니다.담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잎련
코알루님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의 분위기는 어떤 날씨도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제가 힘이 납니당!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배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너무 달달하네요ㅜㅜㅜㅜ재환이 너무 설레요ㅜㅜㅜㅠㅠㅠ
6년 전
잎련
배배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히 달달하게 써봤어요 둘이 완전히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걸 표현하려고 했거든요! 설렘을 느끼셨다면 저는 기쁩니다! 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5
스리에요ㅠㅜ 아 이건 심장이 간질거리는걸 넘어서 터져부렸어
작가님 제 심장을 거두어가세요ㅜㅜㅠㅠ
재환아ㅜㅜㅠ너때매 일상생활을 못해ㅠㅠㅠ

6년 전
잎련
스리님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제 글 보러와주셨네요 ㅎㅎ 심장이 터지셨다니! 꼭 붙잡고 보셔야 하는뎅 ㅠ ㅋㅋㅋㅋ 스리님 심장 제가 다시 꼬매가지구 가져다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 윽 넘 잔인한가.. 오늘도 힘나는 댓글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6
아침부터 심장이 아주 열일하네요 ㅠㅠㅠㅠㅠ 아기도령 아니고 으른도령 이네요 ㅠㅠㅠㅠㅠ 엉엉 작가님 최고 사랑해요 쪽쪽❤️ [고막남친]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총총
6년 전
잎련
고막남친님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아기도령은 그저 첫인상이었을뿐..!? ㅋㅋㅋㅋ 아이고 저두 최고 사랑함미다아❤️ ㅋㅋㅋㅋ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요!
6년 전
비회원155.65
영민이의 토마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한테 반했는데 어떡하져오여ㅕ어어아 오늘도 7편만 계속 돌려볼것같네요...☆ 다음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6년 전
잎련
영민이의 토마토님 안녕하세요! 아이코 저한테 반해버리신거에여? 그렇담 절 더 좋아하면 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ㅌ 복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다음화도 열심히 써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비회원 댓글
생각날때마다 돌려보고있습니다 ㅠㅜㅜ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이 됐어요......ㅠㅠㅠㅠㅜ 볼때마다 감사핮ㅂ니다.......♡
6년 전
독자27
아앙아입니다!! 아 이번편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저도 이런 연애 해보고싶어요ㅠㅠㅠㅠ너무 달달해서 제가 다 녹을 것 같네요♡♡♡
6년 전
잎련
아앙아님 안녕하세요! 이것보다 더더 달달한 연애 꼭 할 수 있을거에요! 왜냐면 제 독자님이니까요⭐️ 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35.162
작가님 사람인 등판39 왔습니다!!
오늘 글도 입에 미소가 안 내려가요ㅋㅋ
아침부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이 드네요 작가님 덕분에요 ˃̵͈̑ᴗ˂̵͈̑ 신고 절대 안 당하실 수위였어요 조심스러워서 더 막 간질간질거렸어요 흐국꾸ㅠ 귀여운 재환이...

6년 전
잎련
내 사람 등판39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제 글이 조금이나마 하루를 살아가는 활력이 되었으면 참 기쁠 것 같아요 ㅎㅎ 신고당할까 조심스러웠는데 제 걱정을 한번에 날려주시네요! 헿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8
[알람]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둘다 너무 귀엽고 달달해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잇을께요??
6년 전
잎련
알람님 안녕하세요! 아직 부족한 점 투성이인데 재미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편은 더 좋은 글로 가져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하구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잎련
졔님 안녕하세요! 정주행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30
[김짼]으로 함호닉 신청해요!!!
으헝어ㅜㅠㅠㅜ 재환이 스윗가이..ㅜㅠㅜ 너무 설레요ㅜㅠㅜㅜ
재미있게 읽고가요!!

6년 전
잎련
김짼님 안녕하세요! 재환이 6화부터 김스윗 하기로 했대옄ㅋㅋㅋ 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모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햐ㅠㅠㅠㅠㅠㅠㅠ허우아유유유ㅠㅠㅠㅠ
6년 전
잎련
잌ㅋㅋㅋ 많이 감격하셨나봐요ㅋㅋㅋㅋ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32
우어어어어 쏘스윗.. 이마음을 표현하기위해 [래퍼지망생] 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아무말대잔치)
6년 전
잎련
래퍼지망생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그 마음을 그럼 랩으로 표현하실 수 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35
(동공지진) 오늘부터 한번연습해볼게요..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 작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비회원51.180
작가님 Cherish입니다! 비회원이라 신알이 안 떠 늦게 찾아뵌 것 죄송해요 ㅠㅠ 저 저번화 댓글에 하나하나 답글 달아주시고 이번에 암호닉 목록에 저 떠있는 거 보고
완전 설렜어요!..이러면 안될려나요.. 어제도 보고 오늘도 봐서 매우 좋군요! 재환이 너무 스윗한거 아닙니까..♥ 저야 감사하죠 ㅠㅠ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잎련
Cherish님 안녕하세용! 늦게 봐주셔도 전 아무 상관 없답니다!! 비회원이신데 검색해서 찾아봐주시는게 더더 감사해용 ㅠㅠ 제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께 넘 고마워서 한 행동들이었는데 설레어하시면 저야 뭐 만족스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33
[숮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이제 아기도령이 아니고 완전 어른이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사람 막.. 사랑하는건가요 ㅎㅎㅎㅎ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잎련
숮어님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언제 이렇게 으른 남자가 됐을까요~? ㅋㅋㅋㅋ이제 둘의 으른연애가 시작...? ㅎㅎㅎㅎㅎ 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4
진짜 두사람 너무 이뻐요~~~♡
6년 전
잎련
안녕하세요 독자님! 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께 조금이나마 일상 속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글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6년 전
비회원90.132
가스파드 입니다!!
아!!!!! 진짜 설렘사해서 죽어 버릴 것 같습니다ㅠㅠ 갈수록 더 달달해져ㅠ 글이 이뻐요,,,,ㅠㅜㅠㅜㅠㅜㅠㅠ 글들을 계속 봐도 이쁜 것 같습니다!!!! 작가님 알라뵹ㅎㅅㅎ

6년 전
잎련
가스파드님 안녕하세요! 주그면 앙대여ㅠㅠ 제 글 완결은 보셔야죠!?!? 글이 이쁘다니.. 이건 또 무슨 참신하고 귀여운 표현일까요 넘나 맘에 드는 것.. 가스파드님도 알라뵹❤️ 오늘도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219.22
유메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ㅠㅠㅠ아이고 ㅠㅠ새상에 제가 이렇게 막 보면서 흐뭇해지는 작품을 이제서애 발견하다니 ㅠㅠㅠㅠ용서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우엥ㅇ ㅠㅠㅠ너무 좋아여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잎련
유메님 안녕하세요! 이제라도 제 글 읽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글인데 8^8 ..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사랑해요! 좋은 밤 되세용!
6년 전
독자36
[블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재환이 정말... 심장아프게하네요..ㅜ
6년 전
잎련
블체님 안녕하세요! 재환이는 뭘 하든 심장이 아프죠 가만 둘 수가 없어? ㅋㅋㅋㅋ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잎련
앙랜님 안녕하세요! 관 제가 또 짜드릴게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꺄륵 ? 오늘도 보러와줘서 넘넘 고마워요! 진짜루 관 안짜게 심장 꼭 부여잡으시구! 좋은 밤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31.4
혼ㄴ냔냐 저 첨부터 이번 화까지 다 보다가 심장 아파서 뒈질 뻔햇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여운] 으로 신청함미댜 !! 예쁘고 따뜻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6년 전
잎련
여운님 안녕하세요! 아이쿠 뒈지시면(?) 안되는데..! 심장 꼬옥 부여잡으세여!!! 완결은 보셔야죠!! 처음부터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예쁘고 더 따뜻한 글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38
흐뭇하네요 정말 다시 둘이 꽁냥꽁냥하는거보니까 참 보기 좋아요!!
6년 전
잎련
아이코 보기가 많이 좋으셨나봐여.. 댓글을 세개나..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39
흐뭇하네요 정말 다시 둘이 꽁냥꽁냥하는거보니까 참 보기좋아요!!
6년 전
독자40
흐뭇하네요 정말 다시 둘이 꽁냥꽁냥하는거보니까 참 보기 좋아요!!
6년 전
독자41
만세 정주행 다 끝냈습니다 헤헤 자까님 화이팅
6년 전
잎련
정주행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도 화이팅!
6년 전
비회원76.76
아기도령,,♡♥ 새벽에 설레고 갑니다,, 아차,, 암호닉도 신청해야쥬,, [다민]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싸랑해욧!
6년 전
잎련
다민님 안녕하세요! 제 글이 다민님의 새벽에 소소한 즐거움이 되었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제 글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저도 싸랑해용!❤️
6년 전
비회원22.246
[새벽달빛]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방금 정주행하고 왔는데 재환이 말투가 너무너무 나긋하고 설레요ㅠㅠㅠㅠ 최고에요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잎련
새벽달빛님 안녕하세요! 정주행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독자님이 더더 최고에요!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42
[닌자]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기도령이라서 애기애기한줄 알았는데 남자네요 어머 너무 설레가지고 수업시간에 몰래보고있습니다 신알신 신청하고갑니다 아까부터 정주행하고 ㅇ왔어요 짱잼 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잎련
닌자님 안녕하세요! 역시 수업시간에 몰래 보는게 젤 재밌죠 뭘 좀 아시는 분b ㅋㅋㅋㅋㅋ 정주행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기분이 좋네용! 힘나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43
녤피치에요!!!요물이래..요물ㅜㅜㅜㅜㅜ째화나 너가 요물이다ㅠㅠㅠ귀여워요ㅠㅠ
6년 전
잎련
녤피치님 안녕하세요! 재환이는 박력있는 행동을 해도 뭔가 귀엽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여...ㅋㅋㅋㅋㅋ 오늘도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6년 전
비회원18.177
앗 암호닉 신청을 안 했나봐요...! [지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4.215
늘부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연모한다는 말이 이렇게 달달한 말이라니ㅠㅠㅠㅠㅠ 재환아 그 얼굴로 그런 말 하면 나도 심장이 쿵해... 쿵해쪄...
6년 전
독자44
[월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흙흙 모래모래ㅠㅠㅠ 이글을 전왜 이제서야 본걸까요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알게되서 너무 좋아요 우리 짼이 너무 멋있는거 아입니까??? 어떻게 이렇게 글로만 읽었는데도 설레고 그럴까요 작가님 이런글 써주셔서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45
정주행 했는데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순얼방음]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환이 아기도령 너무 잘어울리고 정말 가만 안두고싶은 귀여움이에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46
ㅠㅠ 아 마음이 진짜 몽글몽글 너무 따뜻해져요...연이랑 재환 서방님..항상 행복해야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저 암호닉 [기화]로 신청해도 되나요!!! 진짜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ㅜㅠ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8
작가님 ㅠㅠㅠㅠㅠㅠ너무 좋어요ㅠㅠㅠ 어뜨케
이런글 더 많이 보고싶어용❤️❤️

6년 전
독자49
이월사일금입니다! 제가 10월달 동안 바빠서 이제서야 보내요ㅠㅠㅠㅠㅠㅠ 그럼 바로 8화로 넘어가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