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잎련 전체글ll조회 3503l 5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8 | 인스티즈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글 잎련





















달칵거리는 작은 소리에 잠이 깼다. 온 몸이 무거운 느낌에 쉬이 눈을 뜨지 못하고 내 몸을 감싸고 있는 따뜻한 이불을 더 꼭 껴안았다. 나른한 기분을 좀 더 느끼다, 어떤 손길이 느껴지는 듯 해 천천히 눈을 떴다. 흐릿했던 눈 앞이 점점 또렷해지자, 내 머리를 조심스레 넘기는 서방님의 모습이 보였다. 눈을 마주하니, 어제의 일이 생각나 이불 속으로 얼굴을 감춰 버렸다.





"부끄러워 하는것이야? 이제 와서?"

"..아니에요!"

"얼굴 좀 보여줘."





서방님이 이불을 내리면 내가 다시 끌어올리고, 다시 내리면 끌어올리고. 그렇게 몇 번을 실랑이하고 나서야 항복하고 서방님과 마주해 앉았다. 도란도란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어제는 멀쩡했던 몸이 조금 뻐근한 게 느껴졌다. 내가 허리를 통통 두드리며 안마를 하자, 서방님이 아프냐며 걱정스럽게 물어왔다.





"몸이 조금 무겁긴 해요."

"내가 너무 힘이 넘쳤나.."

"아 서방님!!"

"알았어 알았어."





아침 댓바람부터 얼굴이 화끈거리는 농을 던지시는 서방님에 금세 얼굴이 달아오른 내가 빽 하고 소리를 지르자, 정말 즐거워 보이는 웃음으로 그만하겠다며 나를 진정시킨다.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에 안마해주겠다는 서방님의 손길을 탁탁 쳐내며 이불을 정리하려 손을 뻗었다. 뻗었는데, 서방님이 내 손목을 잡더니 가만히 있어, 하신다. 그러더니 벌떡 일어나 이불을 척척 정리하여 방 한켠에 놔둔다.





"..웬일이세요?"

"그냥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인데."

"갑자기요?"

"응."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두서가 없는 행동인데.. 아무렴 뭐 어떤가. 무거운 이불을 정리하는 일이 사라진 것에 홀가분한 기분으로 부엌으로 향하려 하자, 서방님이 또 나를 다급히 잡고선 어딜 가려 하느냐며 다시 방 안에 앉힌다.





"왜 그러세요 또?"

"밥은 내가 다 해 놓았다."

"..밥 할 줄 모르시잖아요?"

"어허. 나를 뭘로 보는 거야."





아주 잘 봤다고 생각합니다만..

의심스러워하는 나에게 큰소리를 뻥뻥 치며 나갔던 서방님은 정말로 밥을 차린 것인지 아침상을 들고 방 안으로 들어왔다.  어떻게 기억했는지 내가 서방님께 열심히 차렸지만 드시지도 않았던 그 날의 아침상 그대로. 감동받은 내가 정말 서방님이 차린 것이냐며 수차례 묻자 한껏 뿌듯한 얼굴로 몇번이고 대답해준다.





"손 좀 썼다."

"서방님.."

"크흠. 맛이 꽤 좋은가 보구나."

"이거 어머님께서 해주신 것이지요?"





밥을 한 술 뜨자마자 알아차렸다. 이것은 서방님이 아니라 어머님의 솜씨라는 것을. 한참 뿌듯해하던 서방님이 나의 물음에 움찔한다. 확신에 찬 내 눈빛에 우물거리며 나도 조금은 도왔다..! 하신다. 그 모습이 귀엽게 느껴져 풉 하고 작게 웃음을 터트렸다.





"..진짜다!"

"알았어요."

"못 믿는 것이야?"

"아뇨! 너무 고마워서요."





다들 남자가 부엌에 들어가면 아니 된다고 하는데, 직접 부엌에 들어가 이러이러한 음식이 있었다고 설명하며 옆에서 열심히 불을 붙였을 서방님의 모습이 다 그려진다. 뭔가 귀엽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오늘따라 맛있게 느껴지는 밥을 열심히 먹던 나를 바라보던 서방님이 그렇게 맛있느냐? 하며 묻는다.





"예!"

"아이고, 놀래라."

"맛있어요 진짜진짜."

"..나들이 갈까?"





체한다며 오물오물 밥을 먹는 나를 토닥여주던 서방님이 나들이 갈까? 하고 묻는다. 아직도 입에 음식이 한가득이라 대답을 할 수 없어서, 초롱초롱한 눈으로 고개를 세차게 끄덕거렸다. 그러다가 서방님께 작게 혼이 났다. 천천히 먹으래도. 체한다고 하지 않았느냐. 짐짓 단호한 말투에도 헤헤 하고 웃어버리자 서방님의 입꼬리도 나를 따라 호선을 그린다.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8 | 인스티즈

"그렇게 웃어버리면 내가 어찌할 수가 없잖아."













#













서방님과 함께하는 아주 오랜만의 외출이었다. 한껏 신이 나서 가장 좋아하는 하얀 저고리와 노란색 치마를 입고, 분도 조금 바르고 서방님이 선물해준 꽃신까지 신었다. 문을 조심히 열자, 그 소리에 뒤를 돈 서방님이 나를 보며 미소짓는다. 왠지모르게 쑥스러운 느낌에 꽃신을 신으려 마루에 걸터앉으니, 어느새 다가온 서방님이 손수 신겨준다.





"어여쁘구나."





내 손을 잡고 일으켜준 서방님이 한동안 빤히 바라보더니 저렇게 예쁜 말을 들려준다. 처음 듣는 말도 아닌데 들을 때마다 나를 두근거리게 한다. 고개를 살짝 숙이고 있는 내 앞에, 언제 가져온 것인지 모를 개나리꽃을 내민다.





"가자."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8 | 인스티즈



개나리꽃을 소중히 쥐고, 서방님 옆에 서자 가만히 내 손을 잡아온다.

기분좋은 설레임과 함께 불어오는 따스한 바람에 손을 더 꼭 쥐었다.








































----------


오랜만이에요 독자님들!!
드디어 지옥같던 시험을 모두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늦게왔는데 짧아서 죄송해요 ㅠㅠ


아 그리고 시험기간에 정신없어서 저번 화 마지막즈음에 답글 다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렇지만 정말 꼼꼼히 다 읽고 있고 한분한분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녤피치 / 아앙아 / Cherish / 보라보라 / 연성유 / 만두 / 분끼주인 / 나뱅 / 가스파드 / rzrz / 옹성우 / 녤뭉 / 댕댕짱 / 째니재환 / 뚜뚜 / 이월사일금 / 황제 / 코알루 / 포로링 / 굥찰차 / 사용불가 / 덧깨 / ♡물만두얌♡ / 친9 / 계란찜 / 포뇽이 / 얼음 / 뿜뿜이 / 승댕 / 모찌 / 도동 / 스리 / 쑤쑤 / 1130 / 등판39 / 으갹갹 / 앙랜 / 늘부 / 보리 / 영민이의 토마토 / 상큼쓰 / 댄싱쥬스 / 1116 / 먠듀 / 닭먹 / 배배 / 고막남친 / 알람 / 졔 / 김짼 / 래퍼지망생 / 숮어

유메 / 블체 / 여운 / 다민 / 새벽달빛 / 닌자 / 지재 / 월이 / 순얼방음 / 기화


 


오타 있으면 알려주세요! 

암호닉 신청은 가장 최신화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설레네요 'ㅅ'♥ 아침상 차리는 (도와주는^^,,) 재환 넘 스윗하고 조아요 ㅠㅠ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잎련
안녕하세요 독자님! 너무너무 오랜만이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2
시험 끝나셨구나! 축하드려용 ㅠ ㅠ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
6년 전
잎련
안녕하세요 독자님! 네 시험이 드디어ㅠㅠ 끝났어요.. 정말 오랜만인데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글 쓸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3
계란찜이요
헉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아침에 눈뜨자마자 내 머리 넘겨쥬고 있는 재환이라닛..ㅠㅅㅠ 넘 좋아요ㅠㅠ 너무 다정해!ㅠㅠ

6년 전
잎련
계란찜님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 오랜만에 찾아왔는데도 재밌게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정한 재환이 보여드릴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4
사용불가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오랜만에 뵙는데도 이렇게 달달하고 설레는 글 가지고 와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흑흑 다정미 넘치는 재환이 게다가 귀여운 모습은...(털썩) 저 죽습니다...8ㅁ8

6년 전
잎련
사용불가님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오랜만의 업로드인데도 이렇게 찾아와서 읽어주시고 힘나는 댓글 써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다음화도 최대한 빨리 가져올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5
째니재환이에요!!! 재환이 너무 다정하지 않나요 퓨ㅠㅠㅠ 밥을 직접 해주다니이 ㅠㅠㅠㅠ
시험끝나신거 축하드려요!!저도 곧 시험기간인데..
꽃신까지 신겨주다니 세상에마상에

6년 전
잎련
째니재환님 안녕하세요! 저는 재환이의 순얼파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곧 시험기간이라니.. 그 마음 제가 넘 잘 알져ㅠㅠㅠ 제가 글 열심히 올릴게요 보고 힐링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41.213
작가님 등판39 입니다
드디어 오셨네용ㅠㅠ 시험이셨구나... 흑흑 잘 치신 것 같나용? 아마 잘 치셨을 거라 믿습니다 오랜만에 글 보게 돼서 정말 기분 좋은 하루네요(❁´▽`❁)

6년 전
잎련
등판39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 아마 잘 본 편인것 같아요 헿ㅎ 오랜만에 왔는데도 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다정한 재환이 곧 또 데려올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6
녤뭉이에여! 더러운 현생에 치이다가 글 올라온것 보고 달려왔습니댜ㅠㅠㅠ째니랑 여주랑 알콩달콩 너무 귀엽구 히히...이런글 아주좋아여 아시죠ㅎㅎ❤오늘도 바쁘신데 와주셔서 감사해요 잘 보고 가여??❤
6년 전
잎련
녤뭉님 안녕하세요! 정말잔말 오랜만이에요ㅠㅠ 현생이..현생이 정말 힘들게 하죠 저희를.. 제가 글 알콩달콩하게 열심히 쓸게요!! 조금이나마 제 글이 녤뭉님을 힘나게!! 해드렸으면 좋겠어요! 저보다 녤뭉님이 더더 바쁘실텐데 이렇게 좋은 댓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비회원51.180
작가니이임!! Cherish입니다!! 작가님만 매일 기다렸어요ㅠㅠ 글잡담 뒤지다 작가님 글 올라와서 소리질렀습니다ㅠ 그나저나 우리 째니는 오늘도 스윗하군요♡ 작가님 바쁘신 와중에도 글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저희 ㅍ닝생가요♥♥
6년 전
잎련
Cherish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ㅠㅠㅠ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스윗한 째니 저도 빨리 데려오고 싶었는데ㅠㅠㅠ 현생에 치인 나머지...8ㅅ8... 오랜만에 왔는데도 변함없이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희 평생갑시다!❤️
6년 전
비회원179.99
자까님 자까님 대박 오랜만이에요!!! 이게 뭐라구 반갑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부터 봤는데 비회원이라 암호닉 신청한거 일일히 기억못할까봐 안했는데 이건 해야겠어욧!!!! 욤욤으로 신청할게요 잘읽구가욤 'ㅅ'!!!
6년 전
잎련
욤욤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첫화부터 달려주셨군요!! 제가 꼭 기억할게요! 그때 달아주신 댓글 덕에 제가 연재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7
댕댕짱입니다!!! 작가님 보고싶엄ㅅ어여ㅜㅠㅜㅠㅠㅠ 오늘도 달달하고 설레고 귀엽고ㅜㅠㅜㅠㅜㅠㅠㅠ 째니랑 아주 찰떡입니당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잎련
댕댕짱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죠! 저도 넘넘 보고싶었어요ㅠㅠㅠ 다정하고 스윗하고 혼자 다하는 째니 빨리 데려오도록 노력할게요ㅠㅠ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8
포로링임다!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ㅜㅜ시험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역시 재환이는 오늘도 설레네요 꺅>_<잘 읽고 갑니댱??

6년 전
잎련
포로링님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이에요ㅠㅠ 기다려주셔서 고마워요! 오랜만에 왔는데도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9
뿜뿜이입니댜ㅠㅠㅠㅠ역시 오늘도 재환ㅇㅣ는 사랑스럽고 멋있고 자상하고...우리 화니 하고싶은거 다해~~
6년 전
잎련
뿜뿜이님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오랜만이죠ㅠㅠ 오랜만에 왔는데도 변함없이 제 글 좋아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166.252
도동입니다! 작가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오래 기다렸는데 드디어 돌아오셨네요 저의 기다림에 이렇게 큰 보상을!! 감사합니다 잘 읽고 있어요!
6년 전
잎련
도동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죠ㅠㅠ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빌어먹을 현생..8ㅅ8... 오늘 올린 글이 보상이 되었다니 제가 더 감사하구 죄송하구 그러네요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7.116
친9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ㅜㅜ
오늘도 재환이는 설레네요,,
작가님도 워너원 고 보시나요? 기다리고 있는데 작가님 글이 두둥 ㅜ
재환이 빨랑 같이 보러가요!!

6년 전
잎련
친9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레는 재환이 얼른 또 데려오도록 노력할게요! 저는 이미 워너원 고 본방사수를 하고 광대가 내려가질 않네요 ㅎㅎㅎ 귀요미들 친9님두 꼭꼭 보세용!!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0
1116입니다!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도 역시 달달하네요ㅠㅠㅠ 항상 설레는 글 감사해요♥
6년 전
잎련
1116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변함없이 제 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1
헐헐 작가님 오랜만입니다!!!! 댄싱쥬스에요 히히?
...이렇게 갑작스럽게 찾아오시는걸 좋아할 줄 아셨더라면 아주 크나큰 오예입니다 오예!!라구요❤?‍
갑작스러워서 더 행복ㅠㅠㅠㅜㅜ우리 도련님에게 오랜만에 치이고 갑니다....크흡 사랑해요❤?

6년 전
잎련
댄싱쥬스님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이죠ㅠㅠ 이렇게 기뻐해주시니 넘나 감사한 것..❤️ 항상 변함없이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글을 더 열심히 쓰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우리 재환도련님 곧 또 데려올게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9
어익쿠ㅠㅠㅠ갑자기 알람이 와있길래 들어왔는데 이렇게 또 2번 감동주기 있습니까??ㅠㅠㅠ작가님께서 항상 좋은 글을 써주신 덕분인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작가님이 언제 오셔도 반겨드릴 준비가 되어있숨니당!!!! 작가님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12
쑤쑤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ㅠㅜ 오랜만에 본 재환이도 너무 설레고 귀엽고 좋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잘 봤습니다아?
6년 전
잎련
쑤쑤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설레고 귀여운 재환이 얼른 데려오고 싶었는데 여건이 안 됐네요ㅠㅠ 기다리게 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아.. 이렇게 변함없이 제 글 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환이 얼른 또 데려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3
숮어입니다! 서방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다정하다 흑.... 어머님도 서방님도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ㄱㅇㅇ..
6년 전
잎련
숮어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ㅠㅠ 재환이는 오늘도 ㄱㅇㅇ?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일찍 왔어야 하는데ㅜㅜ 그래도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고 읽어주셔서 제가 힘이 불끈불끈 납니다!! 감사해요 곧 또 업로드 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4
보라보라입니당 오랜만이에요! 아기도령 재환이는 오랜만에 봐도 너무 다정하고 설레요,,,❤ 작가님 시험보느라 수고하셨어요..!
6년 전
잎련
보라보라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다정한 재환이 최대한 빨리 또또 데려오도록 할게요! 아이구 시험보느라 오지도 않는 저 기다려주시느라 보라보라님이 더더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15
헐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역시 재밌어요ㅎㅎㅎ재환이 넘나 설레는것ㅜㅜ
6년 전
잎련
독자님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 설레는 재환이 얼른 데려왔어야 하는데..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6
작가님 보리입니다!! 엉엉 재환이는 오늘도 스윗하네요 ...^^ 하 좋은 생이였습니다 ..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잎련
보리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ㅠㅠ 이렇게 오랜만인데도 제 글 재밌게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넘나 감사드립니다ㅠㅠ 이러니 제가 애정하지 않을수가 없..❤️ 곧 재환이 또 데려올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215.119
♡물만두얌♡이에용>_<작가님 오랜만임니다 허허허 우리 만두씨는 오늘도 넘 설레네요ㅠㅠㅠ
6년 전
잎련
❤️물만두얌❤️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이제 우리 만두 도련님 얼른얼른 데려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독자17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짧더라고 이렇게 얼굴 비춰주시니 독자는 행복합니당 :-)
6년 전
잎련
독자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 오랜만에 오는데 너무 짧아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댓글로 예쁘게 말해주시니 감격... 제 독자님들은 왜 다 이렇게 착하구 말도 예쁘게 하시구 그럴까여.. 복받아써 8ㅅ8
오늘도 정말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111.89
연성유에요!!!! ㅠㅜㅜㅜㅜㅠㅠ우앙워ㅏㅠㅠㅠㅠㅠㅜㅠ 작가님 왜 이제 왔어요 진짜 보고팠어요ㅜㅜㅜ 댓글 다 달아주시는 거 힘드실텐데 하나하나 봐주시는 거 진짜 감사드려요 짧던 길던 중요하지 않아요 오셔서 너무 좋습니다♡♡ 달달한 글 들고 오셔서 하 설렘 폭발이에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잎련
연성유님 안녕하세여!! 오랜만이에요ㅠㅠ 저도 정말정말 보고팠어요ㅠㅠㅠ 독자님들이 이렇게 애정해주시니 제가 답글 다는 건 전혀 힘들지 않습니다!! 업로드 하면서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이렇게 예쁘게 말해주시는 연성유님 덕에 힘이 납니다!! 오늘도 찾아와서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곧 재환이 또 데려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182.156
유메입니다.. 재환 도령...8ㅅ8 ♥
6년 전
잎련
유메님 안녕하세요! 넘넘 오랜만입니다! 재환 도령 최대한 빨리 또 데려올테니까 쪼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비회원73.229
닭먹입니다 ♡
안녕하세요 자까님!!!! 넘 오랜맘이에요 ㅜㅜ 엉엉 우리 다정하신 도령님 ㅜㅜ 머릴 넘겨주시다니 너무 설레고 막 그르네요 ㅜㅜ 스윗한 재환 도령님 찬성입니다...♡ 요즘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

6년 전
잎련
닭먹님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이죠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스윗한 재환이 빨리 데려왔어야 하는데 빌어먹을 현생이..! 째니 얼른 곧 또 데려올게요! 항상 변함없이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닭먹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옷 따따시하게!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8
세상 설레고 귀엽고 재환이가 다하네여ㅠㅠㅠ
6년 전
잎련
세상 멋진건 혼자 다 해먹는 째니.. 완벽한 남자가 분명합니다
6년 전
독자20
뚜뚜입니다!! 작가님 제가 7화까지만 해도 비회원이었는데 회원이 되어 돌아왔습니다..꺄아아!!! 오늘도 짼도령은 너무 설렙니다..귀엽고..능글거리는거 설레고..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잎련
뚜뚜님 안녕하세요! 꺅 회원이 되셨다니!! 넘넘 축하드려요! 이제 뚜뚜님 댓글 달리자마자 확인할 수 있겠어요!! 오랜만에 왔는데도 제 글 변함없이 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도 게을러지지 않게 노력할게요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21
여주 힘들거 알고 이불정리도하고 밥도 차려오고ㅠㅜㅜㅜ 저시대에 저런남자 또없죠ㅠㅠ 재환이 짱이당
6년 전
비회원97.62
영민이의 토마토입니다 ㅜㅜㅜㅜㅜ드디어 나왂ㅅ근뇨 ㅜㅜㅜㅜ 떠 먀일 돌려보겠숩니다
6년 전
독자22
녤피치입니다!!아 째니..ㅜㅜㅠㅠ오늘도 갱장히 설렌는군여..아침상을 차리다니!!!예뻐..
6년 전
비회원229.60
새벽달빛입니다 ! 잔잔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재환이랑 여주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둘다 귀여워,,
6년 전
독자23
옹성우 입니다!!ㅠ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재환이 너무 쏘 스윗 한거 아닙니까ㅠㅠㅠ 저런 스윗한 남자는 어디 더 없나요ㅠㅠ 남자 만날때 저런 남자를 만나야 하는데 저런 다정한 남자가 없네요...
6년 전
비회원53.102
작가님!! [후렌치후라이] 로 암호닉 조심스레 신청하구 갈게요..총총
정주행했는데 세상 이렇게 살랑살랑 콩닥콩닥 거리는 글을 쓰시다니ㅠㅠ너무 좋아요 완벽♡

6년 전
독자24
작가님 이월사일금이에요~!~! 오오 이제 아기 생기는 모습도 볼 수 있는 건가요 두근두근하다 진짜ㅠㅠ 김재환이 어떤 아빠로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기대할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5
작가님 지금 암호닉 신청 되나요 8ㅅ8 [미뇽] 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75.96
가스파드 입니다ㅠㅠ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아.... 너무 설렌거 아닙니까!!!!!!!!!!!!!!!!
6년 전
독자26
기화입니다!!! 수능이 끝나서 이제야 보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재환이 진짜 설레는 거 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7
저는 왜 이제서야 작가님 글을 읽은지 모르겠어요 진짜 짱이에요 ㅠㅠ 흑흑 재환이 진짜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요.. 스윗재환.. 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