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우이빅쮸 전체글ll조회 4575l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 제 사랑 암호닉 분들 ♡      

비행기님 

청풍님 

보보님 

율님 

피자님 

이윰님 

차홍홍님 

레신셋님 

뼝아리님 

홍세님 

이자르님 

죽순님 

알프스님 

스무디님 

손목님 

군군님 

큰코님 

치킨님 

망고님 

달님 

블루밍님 

피터팬님

팜므파탈님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


 


학연씨가 준비한 간식들을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우기 시작한 빅스 멤버들!    

여섯 남자들의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아직까지는 먹기에 바쁜 멤버들 인데요, 슬금슬금 눈치를 보던 원식씨가 입을 열었습니다.    

     

     

(원식) "레오형, 그 때 첫방송 보니까-"    

"진짜 딸바보 아빠같더라."    

     

(재환) "그니까-"    

"..혜윤이도 형 성격 안닯고 빚쟁이씨 성격 닮아서 완전 귀엽고!"    

     

     

택운씨는 끼고있던 이어폰을 빼고 재환씨의 이야기를 듣다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섭니다.    

재환씨는 능청스럽게 표정을 지었지만, 갑작스러운 택운씨의 행동에 뒤로 살짝 몸을 움직입니다.    

재환씨와 택운씨의 이런 모습은, 팬 분들 사이에선 이미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데뷔 초때부터 조용한 택운씨와, 활발한 재환씨는 이렇게 자주 가벼운 충돌이 있었답니다.    

그래도 장난이니까, 두 멤버는 잘 어울리는 거겠죠?    

     

     

(학연) "정레오-"    

"재환이가 장난으로 그런 거잖아-"    

     

(재환) "ㅁ..맞아요!"    

     

     

택운씨는 고개를 뒤로 젖히고 어이가 없다는 듯이 살짝 웃으며 얼굴을 두손으로 감쌉니다.    

택운씨는 답답했던걸까요?    

     

     

     

Q. 재환씨의 말을 듣고나서, 기분이 어떠셨나요?    

(짧게 한숨을 쉬다가) ..정말 그 땐-    

솔직히, 안 좋았어요.    

저 닮으면.. 이상하다는 얘기잖아요!    

     

     

     

택운씨가 마음 속으로 화를 가라앉히고 있는 사이, 어디에선가 짧은 비명소리가 들립니다!    

학연씨는 택운씨와 재환씨에게 따가운 눈빛을 보내다 이상한 소리에 옆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홍빈씨와 원식씨의 앞엔 오렌지 주스가 쏟아져 있네요.    

휴지를 찾으려다가 없었는지, 가만히 보고만 있는 홍빈씨와 원식씨를 보던 학연씨는 머리를 움켜 잡았습니다.    

     

     

(학연) "ㅇ..야!"    

"너네 지금 뭐 하는 ㄱ.."    

     

(원식) "형, 미안해요-"    

"홍빈이가 일부러 내 컵을 쳤ㅇ.."    

     

(홍빈) "뭔 소리야!"    

"아, 어쨌든 흘린건 닦아야 되니까, 휴지 어디있어요?"    

     

     

학연씨는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화를 낼듯한 표정인데요-    

뒤에서 셋의 상황을 보던 택운씨는 얼굴을 손으로 가리며 웃고 있네요.    

학연씨는 특유의 인중을 찌푸리는 표정을 하곤 자리에서 일어나 휴지를 찾으러 식탁으로 갑니다.    

홍빈씨와 원식씨는 아직도 누가 오렌지 주스를 흘렸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학연씨는 원식씨에게 휴지 상자를 내려놓고 다시 자리로 갑니다.    

원식씨는 허, 하곤 홍빈씨를 째려보다가 말 없이 바닥을 닦기 시작합니다.    

     

     

     

Q. 오렌지 주스는 누가 흘린 건가요?    

(망설임 없이) 당연히 홍빈이죠.    

전 그냥 오렌지 주스 마시려고, 컵에다 따르고 있었어요.    

근데 갑자기 홍빈이가 실수로 컵을 쳐 버린 거에요!    

솔직히 제가 봤을 땐.. 홍빈이가 일부러 한 거 같아요.    

정말로요.    

     

     

     

다시 재환씨가 택운씨와 실랑이를 벌이던 상황으로 돌아가 볼까요?    

한창 즐겁게 이야기를 하던 홍빈씨와 원식씨가 보입니다.    

원식씨는 옆에 있던 오렌지 주스를 컵으로 옮겨 담기 시작합니다.    

홍빈씨는 창 밖을 쳐다보는데요-    

그 때, 원식씨를 향해 팔을 앞으로 뻗는 홍빈씨가 보입니다.    

원식씨의 손은 흔들렸고, 오렌지 주스가 담긴 컵은 바닥에 엎어졌습니다.    

원식씨가 생각한대로 고의는 아니었지만, 홍빈씨는 실수로 오렌지 주스를 쏟고 말았네요.    

     

     

     

Q. 다시 보니까, 실수로 원식씨가 들고 있던 오렌지 주스를 쏟으셨던데-    

(보조개를 보이며 웃다가) ..네.    

원식이한텐 미안해요.    

그래도 실수였으니까.. 원식이는 이해해줄꺼라 믿어요!    

     

     

     

학연씨는 벌써 기운이 다 빠져버렸는지 고개를 숙이고 마는데요-    

이 때, 재환씨가 대충 주위를 둘러보다가 웃으며 손을 번쩍 듭니다.    

     

     

(재환) "다들 조용-"    

"우이 엔형이 말 할게 있대요!"    

     

     

재환씨의 뜬금없는 말에 학연씨는 고개를 들고 재환씨를 쳐다봅니다.    

재환씨는 귓속말로 학연씨에게 무언가를 말하기 시작하는데요-    

재환씨는 말을 하다가 학연씨의 비밀스러운 말에 서재로 뛰어 들어갑니다.    

학연씨는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다가 검지 손가락을 척, 하고 들고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학연) "우리, 지금부터 핫한 이야기를 하는거야."    

"너희가 종이를 뽑고, 그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는거지."    

"평소에 너네가 가족들한테 못했던 이야기나, 멤버들 간에 있던 비밀이라던가 얘기해주면 돼!"    

     

(상혁) "우리 이거, 예전에 한 적 있지 않아요?"    

     

(학연) "우이 효기, 좋은 질문이었어요."    

"그 때랑은 차원이 다른걸로, 핫한 질문을 낼꺼야!"    

"방금 재환이가 쓰러 갔으니까, 그 때까지만 기다려."    

     

(홍빈) "...정말 이상한 질문 내는 건 아니죠?"    

     

(원식) "에이, 설마 19금 이겠어?"    

     

(홍빈) "너 지금 야한 상상했지-"    

"내가 말한건 그게 아니고, 다른 거였는데."    

     

(학연) "역시, 우이 라비는 아직도 그러는 거야?"    

     

(원식) "ㅁ..뭐가요!"    

     

(홍빈) "맞나봐, 얼굴 빨개진 거 보면-"    

"아무튼 늑대야, 늑대."    

     

     

     

Q. 재환씨가 학연씨에게 귓속말로 말하건, 직접 떠올린 아이디어 인가요?    

(헤, 하곤 웃으며) 음.. 아니라고 할 수 있겠죠?    

몇년 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런 걸 한번 한적이 있었거든요-    

그 때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지금 다시 하고 싶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택운씨는 말 없이 뒤에서 턱을 괴고 씨익 웃고 있네요.    

원식씨가 손사래를 치며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으려고 하는데요-    

홍빈씨는 웃으며 귀까지 붉어진 원식씨를 놀리기에 바쁩니다.    

다시 학연씨의 집 안엔 웃음꽃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한참을 나오지 않던 재환씨가, 몇장의 종이를 길게 접어 꽃병에 담아옵니다.    

     

     

(학연) "재환아, 하필 꽃병에 넣어오면 어떡해!"    

"그 안에 있던 꽃들은 다 어디가고-"    

"왜 종이만 남아있냐니까?"    

     

(재환) "ㅇ..어, 그게.."    

"담아올 곳이 없었어요!"    

"어차피 꽃도 진짜 꽃아니었으면서-"    

"내가 다 조화인거 확인 했죠, 당연히."    

     

     

재환씨는 거실로 반쯤 오다가 들려오는 학연씨의 잔소리에 걸음을 멈추고 말을 더듬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다시 웃으며 거실에 앉는 재환씨네요.    

학연씨가 재환씨가 들고있던 투명한 꽃병을 들고 거실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택운씨의 표정은 어느새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고, 핸드폰을 하던 상혁씨도, 원식씨와 홍빈씨도 학연씨를 쳐다보는데요-    

학연씨는 갑자기 가라앉은 분위기에 눈웃음을 보이며 어색하게 웃기 시작합니다.    

다른 멤버들도 애써 웃어보이는데요-    

잠시 추억으로 돌아간 듯한 표정을 짓던 학연씨는 자리에서 일어나 멤버들을 바닥에 둥글게 앉게 합니다.    

꽃병을 다시 들고 멤버들 앞에서 이리저리 움직이던 학연씨의 발걸음이 멈췄습니다.    

     

     

(학연) "그래, 그럼 처음엔 누가 할래요?"    

"나이 순대로 할까요?"    

     

(홍빈) "그러면 좋죠-"    

     

(원식) "아, 난 홍빈이가 하는 거 먼저 듣고 싶었는데."    

     

(학연) "그러면.. 원식이가 너무 하고 싶어하니까!"    

"원식이가 먼저 하도록 해요-"    

     

(원식) "..네?"    

"난 듣고 싶다고 말했는ㄷ.."    

     

(홍빈) "우와, 완전 기대된다-"    

"원식이 이야기는 얼마나 핫할까요?"    

"빨리 시작하죠, 학연이형."    

     

(학연) "그러면 빨리 이리 나와요."    

"시간 없으니까, 빨리."    

"여기, 하나 뽑아-"    

     

     

어쩌다 학연씨의 말에 넘어간 원식씨는 고개를 들지 못하다 결국 종이를 한장 뽑았습니다.    

원식씨가 받아든 주제는 바로, 이것입니다.    

     

[멤버들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그 어느 사람도 모르는 나만의 이야기]    

     

원식씨는 쪽지를 펴보곤 눈을 크게 뜨곤 학연씨를 바라봅니다.    

학연씨는 원식씨의 쪽지를 눈으로 읽다가 옆에 서있던 원식씨를 보곤 갑자기 웃음이 터져버리고 말았네요.    

학연씨는 손으로 부채질을 해가며 웃음을 참으려 애를 쓰는데요-    

원식씨는 학연씨가 웃는 이유도 모른 채 멍하니 바닥에 주저 앉았습니다.    

     

     

     

Q. 원식씨를 보고 웃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갑자기 그 때가 생각났는지 웃기 시작하면서) 라비가, 아니 원식이가 저를 눈을 크게 뜨고 보는거에요.    

그런데 왜 그게 웃긴 건지는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라바가 떠올라서 그런가?    

아무튼 웃음이 갑자기 빵,하고 터진 것 같아요.    

     

     

     

그렇게 뭔가 이상한 학연씨의 반응을 보던 원식씨는 잠시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학연씨도 어느새 자리에 앉아 입으로 원식씨의 쪽지에 써있던 문구를 읽어주기 시작하는데요-    

원식씨가 한 가지, 좋은 것이 떠올랐는지 입을 열었습니다.    

     

     

(원식) "음.. 제가 이거에 대해서요-"    

"잠깐 생각을 했거든요?"    

"누구 말대로 정말 핫한 이야기를 해야 되나.. 고민을 하다ㄱ.."    

     

(홍빈) "당연히 엔형 얘ㄱ.."    

     

(학연) "그러면 둘 다 해주면 되죠, 핫한 거랑 미지근 한 거랑."    

"둘 다요!"    

     

     

     

     

학연씨의 말에 원식씨는 가슴을 부여잡는 포즈를 취하는데요-    

첫번째 질문을 받은 원식씨는 과연 어떤 대답을 해 준걸까요?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홉번째 이야기에서 모두 방송됩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맛있는거 많이 먹으셨나요?    

아육대를 보셨다면 눈ㄴ물이..(눈물이 앞을 가린다)    

요니도, 빅쮸도 다 잘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에 우이택운이도 나오고!    

(사실 풋살할때 원시기한테 한번 더 입덕했다는건 안비밀)    

아마 설특집은 두번 더 나갈거 같아요!    

헷. 독자님들 코ㅎ마워요@.@!    

     

     

     

     

     

     

 아, 그리고 오타있으면 알려주세요 (수줍)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초록글 코ㅎ마워요(눈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  112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군군이에여 ㅎㅋㅋㅋ 여전히 아웅다웅ㅎㅎㅎㅎ보기좋아아아아아ㅏㅇ아ㅏ됴아 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군군님! 첫번째 댓글이시네요 @.@!!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
맑은 바람 청풍이에요 1등이다!!!우이빅쮸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나머지 얘기가 궁금해지네요

10년 전
독자3
1등이 아니라니 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괜찮아요 청풍님! 청풍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
와우! 아부지들 정말 핫하시네요 ^^* 호호호호호홓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
여전히 택운에게 겁을 먹고 티격태격하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병에 질문지를 넣어왔어ㅋㅋㅋㅋ원식이 어떤 대답을 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6
율이에요:) 작가님 설 잘 보내셨나요~ 그럼그럼 다음편은 아빠들의 핫한 이야긴가여ㅋㅋㅋㅋㅋㅋ 기대되네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10년 전
우이빅쮸
율님! 헷.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7
달이에요!다음편이 이렇게 더핫해지는건가요?ㅋㅋㅋㅋ원식이가어떤답을할까기대되네요!!
10년 전
우이빅쮸
달님! 점점 핫해지는 거죠..@.@! (부끄)
10년 전
독자8
어헝헝헝 궁금궁금!!! 우이빅쮸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ㅎㅎㅎ 슈퍼맨 너무너무 재밌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년 전
독자9
엌!!!!!!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저죽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빅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훈훈하당 오늘도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0
아 암호닉! 피자예용!
10년 전
우이빅쮸
피자님! 오늘도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1
엌!!!!!!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저죽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빅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훈훈하당 오늘도잘읽고가요!
10년 전
우이빅쮸
피자님! 댓글이 두개 달린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2
어..? 왜그러지... 렉걸린핸드폰이ㅠㅠㅠㅠ 죄둉합니다..(눈물)
10년 전
우이빅쮸
뭐가 죄송해요!! 아니에요@.@! 저도 그럴 때 많아요(부끄)
10년 전
독자13
ㅠㅠㅠㅠ재밌어요! 설날인데 쉬지도않으시고 ㄱ꼬박꼬박올려주시다니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독자님 나라세 합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그렇겠죠? (수줍)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5
듀근듀근 이제 다음 이야기에 ㅇㅅㅁ 나오는 거예요????오모오모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아옹다옹하는 재환이랑 택운잌ㅋㅋㅋㅋ여전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가 어떤 깜찍한 질문들을 적어왔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댓글 코ㅎ마워요@.@!! ㅇㅅㅁ도..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특집 코ㅎ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7
피터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ㅋㅋ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피터팬님! 피터팬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8
작가님 설은 잘보내셨나요??ㅎㅎ 오늘도 역시 핫하네요ㅋㅋㅋㅋ아 뜨거////ㅋㄲ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우이빅쮸
고마워요! 독자님@.@!
10년 전
독자19
으나웅웇ㄹ라응이 다음편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핫하나요!!!!!! 아 임호닉 신청할게여!! 전 가능하다면 뚱바로 할게요!
10년 전
우이빅쮸
뚱바님!! 다음편은 핫합니다.(수줍)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0
치킨이예요 다음편 핫해요?(음흉) 기대되네요흫ㅎㅎ 오늘 영화보러가느리 아육대 못봤는데 나중에 봐야겠어요 오늘은 꼭 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무튼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치킨님! 아육대는 분량이 별로 없었..(눈물) 치킨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1
보보다!!!!!!작가님 우이빅쮸님ㅠㅠㅠ애정합니다ㅠ알죠?보보마음 알죠?응넹?짱애정해요!보보할거야 이리와요ㅠㅠㅠㅠㅠㅠ나 맨날 이거만 기다리쟈나~
10년 전
우이빅쮸
보보님 제가 사랑하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나한테 왜이래여? 궁금하게 여기서 끊으시다니!!@.@ 끊는실력이 예사가 아니네요
10년 전
우이빅쮸
헷.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이빅스의하솬얘기가뭐길랰ㅋㅌㅋㅋㅋㅋㅌㅋㅌㅌ
10년 전
우이빅쮸
핫한 이야기는 다음편에@.@!
10년 전
독자24
담편궁금해용ㅋㅋㅋ다음편기대할께용~!!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5
블루밍이예요! 빅쮸는 여전하네요ㅋㅋㅋㅋㅋ 매번 이렇게 감질맛 나게 끊으시면 우럭ㅜㅜ 다음 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우이빅쮸
블루밍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6
빅스가 돌아왔다 이거 진짜 방송으로 나왔으면 한답니다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 제 사랑 받으시죠(박력)
10년 전
독자27
라비의 말하지않은 비밀이뭘까요ㅎㅎㅎ아육대...진짜 애들 너무.잘하더구만요ㅠㅠㅠ남은 설 잘보내세요~!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그렇죠ㅠㅠㅠㅠㅠ독자님도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10년 전
독자28
스무디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는 낼 집에서 혼자 봐야지 진짜 저번에 올라온지도 모르고 그냥 있었네요 설날은 잘 보내셨어여? 저는 참............ 네 우리 애들 진ㅋ짜ㅠㅠㅠㅠㅠ 이거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아 진짜 다음 핫한 이야기!!!!!!!!! 내 정신도 핫해지겠지!!!!!!!!!!!!!
10년 전
우이빅쮸
스무디님! 남은 설날연휴라도 잘 보내세요ㅠㅠㅠㅠ(눈물) 그대신 핫한 글을 써오겠습니다. 헷.@.@!
10년 전
독자29
이자르에요! 집에 도착해서 인티 켜니까 신알신ㅇ와있네용 ㅇㅅㅇ! 우이빅쮸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빅스들의 핫한 질문과 대답을 개대해봅니다 ㅡㅋㅋㅋㅋㅌㅇ
10년 전
우이빅쮸
이자르님! 이자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0
으아아아아아아이렇게감질맛나게자르시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다음편기대하고이쓰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1
재밌게노는거같아여ㅎㅎㅎ항상저렇게밝고친한빅스였으면좋겠네요!!! 다음편도기다릴게여~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2
팜므파탈이에요!설에도글을선사해주시다니ㅠㅠㅠ코마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잘읽고갑니다!새해복많이받으셔요~^0^!
10년 전
우이빅쮸
팜므파탈님! 지난번엔 정말 죄송했어요ㅠ(눈물)헷.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3
홍세) 얘기해줘!!?한거!!!ㅋㅋㅋㅋㅋ저번편에 제가 오타를...ㅋㅋㅋ담편기대요!!ㅋㅋㅋ복많이받았나요 작가님?사당행요
10년 전
우이빅쮸
홍세님 저도 사당해요♥
10년 전
독자34
도라에몽이에염!!! 어휴 정말 감잘나는곳에서 끊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학련이 인중찌푸리는것귀여워요 ㅋㅋㅋ 잘보고감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도라에몽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5
손목이예요!! 작가님 덕분에 기분 좋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애기들이 없으니 도로 자기들이 애기가 되버리는 우리 빅스들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손목님! 오늘도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 다음내용뭘까요_??? 불마크 나오나여?????
10년 전
우이빅쮸
음..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37
대박잼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정주해ㅇ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잼있어ㅠㅠㅠㅠㅠㅠㅠㅍ
10년 전
우이빅쮸
ㄲ ㅑ너무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8
나머지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여ㅜㅜㅜㅜ 자까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헷.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9
허류ㅠㅠㅠㅠ작가님 여기서 끊어버리면 나어떻게하라구요?ㅠㅠㅠㅠ진짜재미있어요ㅠㅠㅠ헝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0
과연 그애기는 뭐죠?!?!?!?!?!?!그 핫하다는 얘기 참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1
아아아아아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해야ㅠㅠㅠ퓨ㅠㅠㅠ끄유ㅠㅠㅠㅠ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헷.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42
흐흫......아 홍빈이랑 원식이 노는거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아ㅋㅋㅋㅋㅋ독자님 코ㅎ마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망고예요! 설이라고 할머니댁 다녀오는 바람에 이제서야 보았네용 @.@ 우이빅쮸님 설 잘 보내셨나요?! 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망고님! 댓글 코ㅎ마워요@.@! 저는 저희집으로 다 오셔서ㅋㅋㅋ힘들지는 않았던거 같아요ㅋㅋㅋㅋ! 망고님도 남은 연휴 잘보내세요@.@!!
10년 전
독자45
아 원식이랑 홍빈이랑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엽쟈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6
구사미들은여전히티격태격이네요ㅋㅋㅋㅋ귀여워요!!@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7
큰코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코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핫한거랑미지근한거더핫한거아주그냥다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닭!@,@!
10년 전
우이빅쮸
큰코님! 오늘도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8
차홍홍입니다ㅋㅋㅋㅋㅋ이거 찾았어욬ㅋㅋㅋ 다른 폴더에 있었네욬ㅋㅋㅋ 바봌ㅋㅋㅋㅋ 정택운의 딸바보...(숨이 멎는다) 재환앜ㅋㅋ 괜한 소리하지말라곸ㅋㅋㅋ 원시기가 참 예쁜말 했는데 택운횽아 성격 안닮아서 다행이라고 하면 ㅁ..물론 나도 딸이 츤츤거리지않고 그래서 좋ㅇ.. 이재환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이쪽에서도 시끌벅적한데 저쪽에서 구사미들이 또 일냈어ㅋㅋㅋ 소리 지르는 거 상상된다ㅋㅋㅋㅋ 막 엌!! 우억!! 엎질러 놓고 호들갑떨엌ㅋㅋㅋ 여기 리더횽아집인데.. 휴지를 찾다가 안보이면 벌떡 일어나서 찾을 생각을 해야하는뎈ㅋㅋㅋㅋ 가만히 있엌ㅋㅋㅋㅋ 엌!! 우억!!어떻게!! 아 이홍빈 너가 그랬지!! 너가 했잖아!! 휴지는 어딨어? 몰라? 그래 그럼 가만히 있자. 아낰ㅋㅋ 귀여워서 어떡햌ㅋㅋㅋ 잘못은 홍빈이가 했는데 수습은 원식이갘ㅋㅋㅋ 오렌지 주스 먹고싶은 원식이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 홍빈이 팔이 길어서 그런거야..ㅋㅋㅋㅋㅋㅋ재환이ㅠㅠㅠ 우이 엔형이 할 말이 있대ㅠㅠㅠ 우이ㅠㅠㅠ 차학연 검지 척! 하는 거 왜이렇게 상상되냐.. 나도 요니 덕에 말할 때 검지 척!하는거랑 오모오모하는거 버릇이 되어버렸어..화나면 모땅수!거리곸ㅋㅋ 핫한 이야기라니! 누구 아이디언지 뽑뽀해줘야겠네ㅋㅋㅋㅋ 명불허전 음랍마귀ㅋㅋㅋㅋ 핫한거=19금이라고 생각하면 그거 참 오예인데요. 재환잌ㅋㅋㅋ 오늘 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 꽃병에다가 담아왔댘ㅋㅋㅋ 내 조카가 명절에 놀러가니까 꽃병에 레고 조각 넣어놨던데 그거 생각나서 빵ㅋㅋㅋㅋ요니가 원시기보고 빵 터진 이유가 라바같아서라는데 그 장면이 상상가서ㅋㅋㅋㅋㅋ 작가님은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살이 쪘네요.. 하.. 아육대할 때 일코하느라고.. 원식이 축구할 때 소리도 못지르고 움찔움찔거리면서 손 모으고.. 가끔보일때마다 쟤 괜찮은데? 누구지? 오오 양궁 잘한다~ 파란옷!...하면서 본명말할까봐 손 부여잡고 움찔거리면서 봤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참 초록글 축하드려요!!!
10년 전
우이빅쮸
차홍홍님! 오늘도 댓글 코ㅎ마워요!! 저랑 같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육대를 같이 본 저란 빚쟁..(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홍홍님도 명절 잘 보내셨나요? 헷. 그리고 제 글이 초록글된거는 독자님들 덕분ㅜㅜㅠㅠ아무튼 진짜 코ㅎ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뚱빠에요~~ 핫한얘기저도참좋아하는데요(의심미) 다음화완전기대되요ㅋㅋㅋㅋㅋ 재환이는오늘도매를벌고.. 구사미들은 투닥대고ㅋㅋㅋㅋ 상혁이는...☆다음화에많이나올거라믿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상혁이의 분량은 더 늘어났답니다!ㅋㅋ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0
아육대 아직 못봤....독방도 못들어와서 기차도 아직..하...언제 받고 언제 보지...
10년 전
우이빅쮸
ㅇ ㅏ.. 지금은 보셨나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1
으아아ㅏㅏ아ㅏㅏ우ㅠ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핫한이야기가기대되네욯ㅎㅎㅎㅎㅎ......다음편봐야게ㅔ땋ㅎㅎㅎㅎㅎㅎㅎㅎ(들뜸)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2
어우 우리 아부지들 어떤 핫한얘기를할까 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헷.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글에서음성지원되는것같아요! 오늘도재미있네요~ 사랑해요!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54
헐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라바닮아서터졌뎈ㅋㅋㅋㅋㅋㅋㅋ아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얘기를해줄까요원식이갘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라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핫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이재환 정택운 케ㅐ미덩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아ㅋㅋㅋ정주행중인데 너무귀여워요..카와이..♥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한얘기뭐지궁금하다 빨리 보러가야징!ㅇㄴㅇ
9년 전
독자61
재화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뮤귀여워ㅠㅠㅠㅠ오류오규ㅠㅠㅠ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다음편 빨리! 보러가야지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블랙베리 02.02 23:0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your mate 02.02 23:02
빅스 [VIXX/이홍빈] 미술학원 선생님 이홍빈2816 이름모를새 02.02 21:19
빅스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아홉번째 이야기 (부제: 뜨거운가요?)87 우이빅쮸 02.02 21:19
빅스 [VIXX/김원식] 붉은실 : 13131324 Y지니 02.02 21:07
빅스 [VIXX/택총] 리얼왕따 423 자양동주민 02.02 20:47
빅스 [VIXX/차학연] 똑.똑.똑 계십니까? (무서움주의)20 새벽달 02.02 20:41
빅스 [VIXX/홍빈] 방송부 홍일점임ㅇㅇ1117 함별빛 02.02 14:36
빅스 [VIXX/엔택] Goodbye summer 上6 약장수오빠 02.02 02:45
빅스 [VIXX/이재환] 이중 생활하는 너 빚쟁과 앞집 이재환 6111 몬생깃다 02.02 01:54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6 소리꾼 02.02 00:55
빅스 [빅스/택엔] 청첩장8 컨트롤러 02.02 00:30
빅스 [VIXX/택켄] 1666 PROJECT : 짝사랑에서 짝을 빼면8 Via Latea 02.02 00:00
빅스 [VIXX/혁택] 악연 0223 돌쇠 02.01 22:4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블랙베리 02.01 21:28
빅스 [VIXX/택총] 진흙속의 연꽃 028 비화 02.01 19:50
빅스 [VIXX/켄택/엔택/혁콩] 두근두근 게이스쿨 0530 레람쥐 02.01 19:27
빅스 [VIXX/한상혁] 마술사044 Happy birthday 02.01 16:21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뜨거워 02.01 12:24
빅스 [VIXX/홍빈] 꼬물이 아빠♥꼬물이 엄마15 함별빛 02.01 11:27
빅스 [VIXX] 죽어가는 골목 0214 실핀 02.01 02:52
빅스 [VIXX/차학연/정택운] 뒤틀린 관계4 삼각관계 02.01 00:44
빅스 [VIXX/콩랍콩] 1666 PROJECT : 차마 말하지 못했던14 Via Latea 02.01 00:00
빅스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덟번째 이야기112 우이빅쮸 01.31 20:48
빅스 [VIXX/택엔] 재회하다9 팔짱썰 01.31 20:38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333316 켄엔아만자 01.31 16:43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7 로제 01.31 12:3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