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당꼬 전체글ll조회 1421l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EXO/징어] 13남매. 02

작은 징어 이야기. (부제 :: 누구든 작은 징어를 건들었다간 아주 뭐되는거야.)

 

암호닉

레몬라임 요고 마지심슨 둥이탬 징징이 모카 퐁당스 주먹이

 

 

 

 

 

 

 

 안녕하소서.

이번엔 매우 긴박한 썰을 풀어주러 왔음.

 

일단 먼저 밝히고 가겠습니다.

사실 저 모쏠이에요. 그래 내가 바로 천연기념물이다. (부끄)

 

알고 있었다고?

그럴거 같았다고?

그럼 그냥 모르는척 좀 해줘...애써 밝은척 하는거니까.

 

아무튼 난 그날이 일요일인것도 모르고 집에서 빈둥빈둥거리고 있었음.

원래 다들 주말엔 약속없이 늦게자고 늦게 일어나는거 아니야? 나만 그러는거 아니지?

 

평소처럼 혼자 침대에서 먹부림 부리고 있었는데 카톡이 오는거야.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나에게도 카톡이?

큐울!!!!!!!! 조화!!!!!!!!!!! 아직 죽지않았어!!!!!!

 

설레는 마음에 한껏 들떠서 카톡에 들어갔는데.

 

 

[행복한피아니스트]

김종인님이 온 가족이 함께 연주하는 감성 피아노 <행복한 피아니스트>에 당신을 초대했어요.

마음을 치유하는 피아노 선율,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앱으로 연결

해당앱 추천안받기

 

[포코팡]

국민게임 포코팡의 체리가 쏟아집니다.

찬뇨리님보다 퍼즐게임에 자신있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포코팡으로 고고!

해당앱 추천안받기

 

[격추왕 : 전설의 파일럿]

메이데이!!메이데이!! 전설의 파일럿이 되고 싶다면 존잘백현님의 초대 메시지에 응해주세요!!

앱으로 연결

해당앱 추천안받기

 

 

?
??????
??

?????????????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그럼 그렇지.

오빠들이 보낸 게임초대 카톡이었음.

 

게임페인 김종인님과 찬뇨리님과 존잘백현은 무슨 존못백현님이었음.

아빠 엄마가 지어주신 예쁜 이름을 놔두고 뭔 찬뇨리;;;;;;

 

아 물론 비글들은 이름도 못생겼지만.

 

홧김에 옆에있던 과자 집어던졌다가 3초만에 다시 주워왔음.

과자는 소중하니까.

 

그렇게 한참을 멍때리는데 또 카톡이 오는거야.

 

보나마나 게임초대겠지 하면서 아무 감정없이 카톡에 들어갔는데.


잉?

아니 이게 뭐야?

 

 

[ㅇ징어 너 남소받아라]

 

 

친구가 보낸 카톡이였음.

 

눈을 비비고 다시 봐도 남소라는 단어가 보여.

뺨을 때리고 다시 봐도 남소라는 단어가 보인다고!!!!!

 

이거 꿈 아니야?

 

한참 눈 비비고 뺨 때리고 볼 꼬집고 별짓을 다함.

근데도 남소라는 단어가 보이는거야.

 

 

[갑자기 왜?]

 

 

내가 여태까지 쌓아온 철벽이 얼만데.

온갖 도도한척은 다했지만 속으로 엄청 걱정했음.

 

받기 싫으면 받지말던가 라고 올까봐.

 

...답장오면 절대 도도한척하지 말아야지.

 

 

[아는 남자애가 니사진보고 소개시켜달래]

[나 지금 얘랑 같이있는데]

[일로 나올수 있어?]

[지금 당장??????]

[못나오면 어쩔 수 없고 뭐]

[아니!!!!!! 당연히 나가야지!!!!!!!!!!]

[ㅇㅋ 빨리 준비해]

[헐 근데]

[생각해보니까 니네 오빠들]

[한테 걸리면 어떡함?]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에헤이.

당연히 너가 소개시켜주는건 비밀이지.

 

 

[거짓말하고 나가면 됨!!!! 최대한 빨리 준비하고 갈게!!!!!!!]

 

 

 

 

 

 

 

 

 

"막냉아."
"응?"
"어디가?"

 

 

구두를 신으려는데 그런 나를 계속 쳐다보던 루한이오빠가 어디 나가냐고 물어보더라고.

나머지 오빠들도 꾸미고 나가는 내가 신경쓰였는지 날 쳐다봤음.

 

장소까지 말하면 당신들이 쫓아올게 분명하겠죠?

그러므로 전 절대 말씀드리지 않겠어요.

 

뎨둉!

 

 

"친구가 남자친구 소개시켜준대서."

"뭐????"

"남자친구????????"

"친구 누구."

"...있어. 오빠들은 모르는 애."

"우리가 니 친구들 중에 모르는 애도 있냐?"
"치...친해진지 얼마 안된 애거든!"

 

 

나레기...(울먹)

말만 안 더듬었어도 진짜 완벽하게 넘어갈수 있었는데.

 

내가 말을 더듬으니까 오빠들이 단체로 날 째려봤음.

그것도 의심의 눈초리로.

 

뭐!!! 뭐뭐!!!!

그렇게 쳐다보면 어쩔건데!!!!!!

 

 

"야. 치마 너무 짧은거 아냐?"
"갈아입고 나가."

"그리고 화장도 지우고 나가."

"아예 꾸미지마."

 

 

변백현 뭐다? 니가 사다준 원피스는 기억에서 잊혀졌나봐?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오빠들을 쳐다보니까 돌아가면서 각자 한마디씩 하는거야.

마지막엔 김종인이 아예 꾸미지말라고 핵폭탄을 날리는거임.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어이상실.

 

 

"막내 나갈려면 오빠한테 그 친구 번호 찍어주고가."
"우리도 안나가는데 니가 나가냐?"
"닥쳐 박찬열. 너는 안나가는게 아니라 못나가는거야."

 

 

민석이오빠가 핸드폰을 내밀면서 친구 번호를 저장하라는거야.

내가 미쳤다고 번호를 누르겠어?

이미 민석이오빠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을텐데.

 

이걸 어떡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마침 박찬열이랑 변백현이랑 투닥거리길래 집안이 소란스러워지는거임.

 

이때다.

 

 

"일찍 올게!!!!!!!!!!!!!!!!"

"ㅇ징어!!!!!!!!!!!"
"어디가!!!!!!!!!!!!!!"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Say Goodbye~

 

걱정마. 일찍 온다니까.
...아마도?

 

 

 

 

 

 

"이름이 징어야?"
"...응."
"귀엽다."

 

 

굳게 닫힌 마음을 해킹해킹!

 

친구가 자리를 비워주고 밥을 먹고있는데 이 남정네가 내 마음을 쥐었다 놨다 하는거임.

 

초면에 미안한데 너 고자니?

내 혼인신고자.

 

 

"많이 먹어."
"너...너도."

 

 

일단 배가 고파서 그냥 입에 다 집어넣었음.

그리고 순간 아차했지. 내앞에 남정네가 있다는것에.

 

 

"좋다."
"응?"
"잘먹는 여자가 내 이상형이거든."

 

아빠 엄마! 저 오늘 결혼에 골인합니다!

 

잘먹는거하면 나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말을 직접 들은건 처음이라 얼굴이 빨개지더라고.

그래서 그릇에 코박고 밥만 먹었어.

 

근데 아까부터 뒷통수가 따가운거야.

마치 여러명이 나를 쳐다보는거 같달까.

 

서려오는 불길한 예감에 주위를 두리번거리는데.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멀리서 오빠들이 보이는게 아니겠음?

 

보자마자 너무 웃겨서 밥먹다말고 박장대소함.

오빠들이 모자에 목도리에 썬글라스에 두를수 있는건 다 둘러서 얼굴을 숨기고 있었거든.

 

저기여. 님들 연예인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안보이는데 어떻게 알았냐고?

딱보면 알지. 내가 몇년을 봐왔는데.

그리고 중요한건 12명이였거든.

 

누가 12명이서 단체로 저러고 밥먹으러 오겠어?

 

 

그렇게 웃다가 내 맘대로 나온거니까 큰오빠들한테 혼나겠다 라는 생각에 갑자기 침울해졌음.

내 카드...준면이오빠...

 

근데 남정네가 이런 나를 보면서 음흉하게 웃고있는거야.

 

그것도 완전 느끼느끼한 눈빛으로.

와타시 매우 당황스러웠음.

 

 

"어디 아파?"
"아...그런건 아니..."

"열나나?"

 

 

헐. (당황)

남정네가 갑자기 내이마에 손을 얹는게 아니겠어?

 

내가 말은 이렇게 해도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놀라서 몸이 굳어버렸음.

그렇게 멍때리는데 누가 뒤에서 소리치는거야.

 

 

"아 형!!!!! 그냥 가서 데리고오자고!!!!"

"침착해. 아직 친구일수도 있잖아."
"맞아. 징어 좀 믿어봐."

"저게 친구로 보여???????"
"변백현 조용히해. 너 때문에 들키면 책임질거야?"

 

 

저기 님들아. 다 들려요.

 

 

"나 아까 징어랑 눈 마주쳤는데 못알아보던데?"
"나도나도."
"우리가 잘꾸몄나봐."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진짜 만족한듯이 웃는 준면오빠였음.

오빠...사실 알아본지 오래야. (속닥속닥)

 

그나저나 오빠들이 내 위치를 어떻게 알아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음.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저번에도 친구들이랑 놀러간다고 꾸몄는데 오빠들이 옷 갈아입고 나가라고 그래서 그 옷을 들고가서 친구네 집에서 갈아입고 놀러간적이 있거든?

근데 그때도 오빠들이 나 쫓아와서 막 혼냈었어.

그러고보니까 전적이 한두개가 아닌데?

 

이 징한 놈들...

 

 

"밥 다먹었으면 나갈래?"

"어...응."
"어디 가고싶은 곳 있어?"

"딱히 없는데..."

 

 

남정네랑 말을 3분이상 붙힐수가 없었다.

나의 엄청난 철벽때문이랄까?

 

그럼 자기가 가고싶은 곳 가자는 남정네의 말에 뒤따라서 걸어가는데 내뒤로 오빠들의 온기가 느껴졌음.

대체 언제까지 따라올까 궁금해졌지만 밝히지않고 계속 걸어갔지.

 

어차피 집에 가면 큰오빠들한테 혼나고 중간라인한테 고나리 당할게 뻔하니까...

그냥 체념하고 이 상황을 즐기자고 마음 먹음.

 

내 카드가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오열)

 

그렇게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걷고 있는데 갑자기 김종대한테 문자가 온거야.

 

 

[ㅇ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앞이요. (윙크)

 

김종대한테 막 답장하려고 주머니에서 손을 빼는데 갑자기 남정네가 내 손을 잡는거야.

그러더니 내 손을 잡고 막 달리는게 아니겠음?

 

어디로 가는지~ 어디에서 멈출지~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는데 계속 달리는거야. 나는 쳐다도 안보고 앞만 보면서.

그래서 손을 뺄려고 했는데 더 꽉 잡고 안놔주더라고.

 

주위를 둘러보니까 전봇대 하나밖에 없는 어두운 골목인거야.

 

순간 겁나서 나도 모르게 오빠들을 불렀음.

 

 

"오빠아!!!!!!!!!!!!!!!!!!!"
"뭐?"
"오빠!!!!!! 오빠 나 여기있어!!!!!!!!!!!"
"뭔 개소리야."

 

 

친구야. 넌 진짜 나한테 맞아도 싸다.

무슨 소개를 시켜줘도 이런애를 소개시켜줬는지...

 

이 일이 있고 난뒤에 내친구는 오빠들한테 불려갔음. 내가 이름을 알려줬거든.

엄청 혼났댔음.

아이고 꼬소해라.

 

남정네가 아까 밥먹을때랑 표정이 싹 바껴서 날 쳐다보는거야.

 

진짜 너무 무서워서 막 눈물이 나는거야.

주변은 깜깜하고 잘따라오던 오빠들은 보이지도 않고.

 

이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손이 떨린다니까? (부들부들)

 

 

"치마가 짧더라."
"..."
"나 보라고 입고나온거?"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오빠들한테 연락하려고 핸드폰을 찾는데 아까처럼 내 손을 잡는거야.

그래서 연락도 못하고 계속 울기만했음.

 

 

"ㅇ징어!!!!!!!!!!!!!!!!!!!!"

"그니까 내가 아까 데려오자고 했잖아!!!!!!!!"
"빨리 전화해봐. 빨리!!!!!"

 

 

그때 멀리서 오빠들 목소리가 들렸음.

그래서 오빠들 부를려는데 남정네가 오빠들 목소리를 들었는지 내 입을 막는거야.

 

지금 생각하면 진짜...나 그날 얼굴만 100번 씼었쟈나.

 

어떻게할 방법이 없어서 발버둥 치다가 문득 변백현이 가르쳐줬던게 떠올랐음.

 

 

'ㅇ징어.'

'왜왜.'

'오빠가 호신술 가르쳐줄게.'

'왠 호신술? 너나해. 난 필요없으니까.'

'...아 좀. 너 여자잖아.'

'근데 뭐.'

'나중에 너한테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니까?'

'알겠어. 뭔데 뭔데.'

 

 

그때 엎어치기 돌려꺾기 이런거 다 배웠었거든.

 

그래서 백현이오빠한테 배운대로 팔목잡고 돌려서 꺾었는데 안 넘어가는거야.

백현오빠. 왜 날 실망시켰어?

 

그 새끼가 어쩔줄 몰라하는 날 보면서 비웃었음.

 

 

"뭐하냐?"

"막내다!!!!!!!!!!!!!!!"

 

내가 아등바등 거리니까 지가 이긴것 마냥 쎈척하면서 뭐하냐는거야.

그와 동시에 레이오빠 목소리가 들렸음.

 

이제 다행이구나.

안심하려는 순간 이 새끼가 내 다리를 쓰다듬는거임? 남정네라는 호칭도 아까움.

 

 

"저 새낀 뭐야??????"

 

오빠들이 쌍욕하면서 달려오는게 보이는 그때 내가 그 새끼한테 다리를 마구 휘둘렀음.

그러다가 나이스 캐치!

 

 

"억..."
"..."

 

 

그 새끼의 중심부를 발로 차버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지금 생각해도 참 장하다. (흐뭇)

 

"야 괜찮아?????????"
"너 내가 이러고 나가지 말랬지."
"아 진짜 뭔일 나는줄 알았잖아!!!!!!!!!!!!!!!!!!"
"뚝. 오빠들 왔으니까 울지마."

"ㅇ징어...아 진짜..."

"황타오 넌 왜우는데!!!!!!!!!"

 

 

멀리서 달려오던 오빠들이 멈칫하더니 빠르게 나한테 다가와서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그 새끼를 째려봤음.

경수오빠가 눈물자국이 남았는지 내눈을 닦아줬어.

 

 

"너네는 징어 데리고 집으로 가."
"저 새끼는????"
"우리가 알아서 할테니까 걱정말고."
"집가서 막내나 추스려줘."


준면이오빠가 박찬열한테 말했어.

아직도 울고있는 황타오가 중얼거리면서 앞장스길래 황타오 뒤에 꼭 붙었음.

 

큰오빠들이 경찰에 신고하고 그 새끼한테 뭐라고 말하는거 들리길래 쳐다봤는데 변백현이 나한테 까불거리는거야.

내기분 풀어주려는것 같아서 그냥 웃어줬어.

 

그래도 오빠들 없었으면 어쩔뻔 했어...물론 내 고자킥이 한방 먹였지만.

 

 내가 걸어가려니까 갑자기 박찬열이 자기 등에 업히라길래 그냥 순순히 업혔음.

내가 나쁠건 없응께.

 

근데 찬열오빠.

사람이 갑자기 안하던짓 하면 죽는다더라.

 

민석이오빠 루한이오빠 희수오빠 이씽이오빠 준면이오빠는 침착하게 경찰분들을 기다리고 있었음.

박찬열이 나 업고 황타오랑 앞장서서 가는데 다같이 그 새끼 앞을 지나가게 됐음.

 

다들 거칠게 한마디씩 하더라고.

그 새끼 정강이를 차주는것도 잊지 않고 말이야.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야 임마. 넌 진짜 잘못걸린거야.

 

큰오빠들의 권력으로 그 새끼는 지금 아주 먼곳에서 봉사하고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집에와서 고나리질을 열심히 당하고 혼나기도했지.

그래도 오빠들이 일찍 못찾아서 미안하다고 치킨 시켜줘서 오순도순 같이 먹었음.

 

그뒤로 고나리질이 더 심해졌다는 후문이...

 

어쨌든 누구든 작은 징어를 건들었다간 아주 뭐가 되는거에요.

아주 뭐되는거야.

 

 

[EXO/징어] 13남매. 02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타오눈물여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타오는 울보래요, 울보래요.
우리 타오는 울어도 귀여운 것 같아요.
눈물이 많은 게 매력이라죠? (수줍)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2
퐁당스에옄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넌왜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무슨 저런 남자애가 다있어!!!!!!!!!!!!!!!!
10년 전
당꼬
퐁당스님! 반가워요.
타오의 눈물샘은 마를 날이 없나봐요.
제가 멈춰주겠어요. (음흉)
그러게요. 무슨 저런 놈이 다 있대요?
오빠들이 막 때려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3
ㅋㅋㅋ귀여운 남매들!!! ^ㅡ^ 또 써주세여~~~~자까님~~~ㅎㅎㅎㅎㅎㅎㅎ 담편담편!!!!!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다음 편 최대한 빨리 데리고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빛보다 빠르게...는 아니지만 얼른 얼른 찾아뵙겠습니다. (윙크)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오빠들ㅋㅋㅋㅋㅋ큰오빠에게 막히는 징어ㅣ 카드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뭐죠. 저놈의 남자시키 어디 감히 징어를!!!! 희디흰 징어의 다리를 쓰다듬어요?!!!!! 저시키가 도르셨나요!!!!!

10년 전
당꼬
모카님! 반가워요.
우리의 카드 대주주이신 준면이는 결국 징어의 카드까지 막아버렸네요.
아이고...안타까워라.
징어야, 괜찮아요. 언니가 까까 사줄게.
진짜 어디서 저런 놈이 굴러왔을까요?
징어 친구도 나빴어. 저런 놈을 소캐 시켜주면 어떡한대요.
이젠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래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5
이 와중에 울보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울보 타오. 왠지 매력있지 않나요?
그래도 징어가 다행이라면서 우는 게, 꼭 제 남자 같지요. (부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앞으로도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진짜명불허전울보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우리 함께 타오의 눈물샘을 자극해볼까요? (음흉)
타오는 우는 것도 귀여워서 용서할 수 있어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7
둥이탬이에요! 오ㅑ우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어떤호신술이거머고 고자킥이 최고에여(엄지를 촥든다)
10년 전
당꼬
둥이탬님! 반가워요.
타오는 오늘도 우럭우럭.
맞아요. 호신술이고 뭐고, 고자킥이 최고지요. (부끄)
백현이는 똑바로 가르쳐준 것 같은데.
아마도 징어가 못 하는 건가 봐요. 바보 징어.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8
헐....남정네 완전...7H.....ㅎ ㅏ...애기네요 애기! 쓸애기! 저런 남자는 아주그냥 남자구실을 못쓰게 만들어야되!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남정네라는 호칭도 아깝지요.
완전 애기에요, 쓸애기.
그리고 오빠들은 남자 같아요, 제 남자. (수줍)
저런 것들은 고자킥으로 부족하지요. 더한 것이 필요해!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9
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타오는 울보래요, 울보래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용서해줄 수 있어요. 흐흐.
타오야, 너는 울어도 돼요.
그니까 나한테 안겨요. (부끄)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다음편으로슝!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독자님께 웃음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재밌다는 칭찬을 들으면, 정말 어쩔 줄 모르겠답니다.
그 정도로 행복해요. (수줍)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재밌는 글, 많이 많이 데리고 올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1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재밌다고 해주시니까, 저 너무 행복해요.
감동의 도가니탕!
앞으로도 재밌는 글 많이 데리고 올테니,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징어도 귀엽고, 오빠들도 귀엽지요.
그리고 작가도 귀엽지 않나요? (부끄)
...죄송합니다.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2
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도 다들 너무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글겁나잘쓰세녕ㅇ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세종] 등잔 밑이 어둡다1 (스토커물)8 세종물빨핥 02.16 23: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반창꼬 02.16 23:53
엑소 [EXO/종인세훈] 징어가 종인이랑 세훈이 친구인 썰 2 (부제: 진짜 김종인 악귀 씌인듯)5 카징세 02.16 23:53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08.kakaotalk91 변리게이트 02.16 23:11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29(부제:술취한징어는 귀엽다)56 하이텐션 02.16 22:47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 (부제 ; 일상 - 아침)89 매점누나 02.16 22:28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27(부제:찬열백현)36 보고잏나 02.16 22:14
엑소 [EXO/징어] 엑소디팡, 입장료는 10P입니다. 0912 나어때 02.16 21:56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솔로 여가수인 썰 2215 크라운샌도 02.16 21:41
엑소 [EXO/백현] Q.썸타기만반년째, 저희 언제쯤이면 사귈까요? (내공100검/급해요ㅠㅠ)10 백샌드 02.16 21:18
엑소 [EXO/징어] 13남매. 0224 당꼬 02.16 21:13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26; 어두운 골목길)24 y. 02.16 21:05
엑소 [EXO/종대] 대학교에서 김종대만나서 3년째 행쇼하고 있는썰 (부제: 칭구들 모여라~)22 워더들답다 02.16 20:53
엑소 [EXO/징어] 찬열이가 너징 오빠인썰 17 (부제:걱정)27 콜라쥬스 02.16 19:40
엑소 [EXO/종인세훈] 징어가 종인이랑 세훈이 친구인 썰 1 (부제: 내 사생2명)8 카징세 02.16 19:06
엑소 [EXO] SM school - 2 356 무음모드 02.16 15: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반창꼬 02.16 10:00
엑소 [EXO/징어] 13남매. 0134 당꼬 02.16 06:19
엑소 [EXO/종대] 대학교에서 김종대 만나서 3년째 행쇼하고 있는 썰 (부제: 민석이형)21 워더들답다 02.16 03:19
엑소 [EXO/카디] 수상한 회장님과 위험한 비서의 은밀한 비지니스 0117 우디아 02.16 03:11
엑소 [EXO/남징] 엑소의 맏형인 너징 썰0618 형광팬 02.16 01:22
엑소 [EXO] 하숙집 로맨스 002 안녕하뀨 02.16 00:50
엑소 [EXO/도경수] 평범하고 평범한 오빠가 가수된썰 (부모님 결혼기념일) 도경수 동생 02.15 23:40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주말)289 레밍 02.15 23: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나으리 02.15 23:2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요, 베이커리 EXO입니다 특별편 (부제: 발렌타인데이)44 CHOCO 02.15 22:39
엑소 [EXO/징어] 한국에서 왔어요. 1026 당꼬 02.15 22:38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23:44 ~ 6/10 2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