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캔디러브 전체글ll조회 9581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영악한 토끼와 순진한 여우



C



[방탄소년단/전정국] 영악한 토끼와 순진한 여우 C | 인스티즈







□□





 멍하니 있다가도 전정국과의 키스가 생각났다. 그때 나는 마치 파리지옥에 들어간 파리처럼 그에게서 꼼짝도 못하고 붙들려있어야 했다. 나의 허리를 살살 쓰는 그의 손길에도 나는 거부하지 못했다. 아니, 따지고 보자면 안 했다는 게 맞는 말이다. 그의 키스는 마치... 애정을 갈구하는 키스였다. 강하게 나를 붙잡으면서도 여리게 입안을 탐색하던 그의 섬세함이 나에게 말해주었다. 그러다 그가 말했던 지난날이라는 게 도대체 무엇일까... 나는 전혀 기억 못 하는 일이었다. 혹시나 전정국은 만난 적이 있었을까... 고민도 잠시 초코바 하나를 입에 물면서 차로 들어온 코디 언니가 입을 열었다.





"여주야, 너 전정국이랑 사귀니?"



"..네? 아니요..."



"그래? 근데 아까 전정국은 뭐야... 컷 소리 분명히 났는데 붙잡고 놔주질 않더만..."



"...글쎄요...하하 근데 언니, 혹시 저 전정국 만난 적 있어요?"



"얘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 근데 너는 사석으로도 전정국 만난 적 없지 않아?"



"그렇죠? 근데 왜..."



"아, 한번 만난 적 있다."



"...언제요?"



"그때 왜... 호텔에서 연말 파티 열렸을 때! 너 잔뜩 취해서 그 호텔에서 잔 날"




"...아 네, 근데 그 날 제가 전정국을 만났어요?"




"음... 아니? 직접적으로 만난 건 아니지만 그 자리에 전정국이 있긴 있었지?"




"..."




"전정국이 너한테 인사도 하긴 했지... 너는 술에 잔뜩 취해서 받는둥 마는둥 했지만"





"...아..."





 코디 언니의 이야기를 들으니 그날이 생각났다. 화보 촬영을 했던 날이었는데 그때 사진 작가가 은근슬쩍 성추행을 하고 난 다음이어서 기분이 나빠진 상태로 갔던 대기업 파티였다. 그날 매니저 오빠와 코디 언니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괜찮다며 술을 마시다가 눈을 떠보니 파티가 열렸던 호텔에 있는 스위트룸에서 눈을 뜬 날이었다. 근데 그게 다였다. 전정국과의 접점은 없었다. 적어도 내 기억상에서는. 워낙 집이 아닌 호텔에서 자는 걸 좋아해서 자주 호텔에서 잤었던 나였기에 그 날은 그냥 그러려니 했던 날이었다. 습관적으로 매니저 오빠한테도 호텔에서 자고 간다고도 문자까지 보냈었고. 거기다가 내 기억에는 전정국과 이야기를 나눈 적도 없었기에 이 날은 아니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언제인가, 또 다시 아파지는 머리에 눈을 감았다. 앞으로의 촬영을 걱정하면서.







■■




띠링-



'뭐해요?'




또 다시 그에게서 온 문자였다. 그 키스가 민망하지도 않았는지 그는 나에게 문자를 보냈다. 이번에는 무시 할 수도 없었다. 또 언제 나를 당황시키는 행동을 할 지 모르는 그였기에 나는 그가 원하는대로 답장을 보냈다.




'방금 집에 와서 쉬고 있어요'




Rrrrrr- Rrrrrr-




내가 답장을 보내자마자 그에게서 전화가 왔다. 전화가 올 줄은 꿈에도 몰랐기에 당황을 하였고, 당황을 한 나머지 나도 모르게 받고야 말았다. 후회를 하였지만 이미 그의 목소리가 들린 후 였다.





"아 그래요? 근데 안 물어봐요?"



"뭘요?"



"나는 뭐하는지... 내가 물어보면 물어봐주는게 예의 아닌가?"




"아... 정국씨는 뭐하세요?"



"나 여주씨 드라마보고 있어요. "



"제 드라마요?"



"네, 이제 본격적으로 촬영 시작할텐데 파트너 연기 정도는 봐둬야죠"



"...아..."



"...지금 키스신 나와요. 여주씨"



"...네?"



"여주씨 키스신 나온다고요"




"..."



"이게 좋았어요? 아님 나랑 한게 좋았어?"



"..."



"응? 여주씨. 말해 줘요"






 예상 밖인 전정국의 질문에 말문이 막혀 버렸다. 그래 나의 드라마를 찾아보는거 까지는 좋았다. 그런데 키스신은 이야기는 뭐고 자신과의 키스와 비교하는건 무슨 의도란 말인가




"...정국씨 그건..."




"나는 좋았어요. 그동안 키스신 찍었던 거 중에 어떤거보다"




"..."




"그럼 여주씨는?"




"...저기 정국씨 제가 급한 일이 있어서... 나중에... 나중에 연락할게요!"





 나의 말에 살며시 웃는 소리가 들리기도 하였지만 나는 전화를 끊어버렸다. 나에게 키스신에 대해 질문했던 거보다 정국의 답변이 더 나를 심란하게 만들었다. 이 남자가 나에게 하는 말이 하는 행동이 장난인 건지 진심인 건지도 감이 안 잡혔다. 그리고 나는 그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었다. 결국 나는 '토끼 종족'에 대해 검색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전정국에 대해서 알기 전에 그의 본 뿌리인 토끼 종족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현명할 거 같다는 판단 아래에서 말이다.






토끼 종족




크고 맑은 눈이 상징인 종족. 초식 동물 종족에서도 귀한 종족이다.

여러 종족 중 호감을 불러오기로 대표적인 종족이다.


대대손손으로 순하고 착하기로 소문난 종족이다.





이 부분에서 나는 의문이 들었다. 그의 눈을 보면 백프로 아니 이백프로 토끼 종족이 확실한데 순하고 착하다니... 뭐 이런 정보로 일반화를 시킬수는 없는게 사람이라지만 의심이 갔다. 그중에 나를 흥미롭게 하는 정보가 있었다.





의외로 모두가 피하는 여우 종족과의 합이 좋다.



토끼 종족은 유일하게 첫 관계를 맺은 사람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호르몬이 있다.


토끼 종족에게 첫 관계를 맺은 사람은 소중하고도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므로 놓치고 싶지 않은 욕구,

 남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은 욕구 즉 소유욕이 강하게 발동한다.





 정말 흥미로운 정보였다. 토끼와 여우가 합이 잘 맞는다는 정보도, 토끼 종족의 신기한 호르몬도 뭐 어차피 전정국과 나 사이에서는 없을 정보긴 하지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같았다. 결론적으로 전정국의 이상함과는 관련된 정보를 찾을 수 없었다. 돌연변이라는 정보도 외관상에 돌연변이였지 성격적으로의 정보는 전혀 없었다.






□□





 요 며칠 사이 전정국에게서는 연락이 없었다. 저번처럼 개인 촬영에도 찾아오지 않았다. 묘한 안도감과 서운함이 교차하였다. 촬영 쉬는 시간, 심심하여 인터넷에 들어가 보았다. 생각지도 못하게 내가 실검 1위, 전정국이 실검 2위였다. '드라마 때문인가?'하는 의문도 잠시 곧이어 올라오는 실검 3위는 '전정국 이상형' 이었다. 불안함에 떨리는 손과 마음을 다 잡으며 검색어를 클릭했다.




'전정국의 이상형은 김여주'


'전정국, 예전부터 이상형은 김여주였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현장에서 더 반해...'





위 기사들의 이유는 방금 막 올라 온 전정국의 인터뷰 내용때문이었다.





Q: 요새 인기가 엄청난데 혹시 이상형이 있는지?

A: 이상형은... 나도 잘 모르겠다. 뭔가 말할 수 없는 미묘함이 있다.



Q: 예를 들면? 이상형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배우나 가수가 있는가?

A: 있다. 김여주씨 예전부터 너무 팬이었다.



Q: 생각보다 의외라 놀랐다. 이유가 있는가?

A: 이유는 없다. 워낙 출연하시는 드라마마다 좋은 연기를 보여주셔서 눈이 갔는데 이번 드라마에 같이 참여하게 돼서 정말 기뻤다.




Q: 드라마가 아직 초반 촬영이라고 들었는데 둘의 호흡은 어떤가?

A: 사실 처음부터 키스신이 있어서 매우 당황했긴 하였지만 둘 다 한번에 연기를 하였다. 아직 초반이지만 드라마를 하면서 더 반하게 된 거 같았다. 하하







띠링-




'기사 봤어요?'






머리를 강하게 때리는 전정국의 기사와 뒤이어 귀신같이도 온 전정국의 문자였다.







□■



캔디러브입니다!


감사드려요.. 여러분... 이런 누추한 글에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다니...허헣헣


다음화를 또 끄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헿




암호닉





겨울/ 몽9/ 퍄퍄/ @불가사리/ 해나/ 떡볶이/ 윤쏭/ 볼우물/ 보라색달/ 국이네/ 꾸꾸/ 요로시꾹/ 11000110/ 효비요니/ 0207/ 새싹/ 다니단이/ 꼬취꼬춰/ 이슬/ 초코맛솜사탕/

 단미(사랑스러운여자)/ 젼국/ 보름달/ 랑짐/ 전정국/ ■계란말이■/ 사설/ 1013/ 뿜뿜이/ 아기어피침침/ 찰떡쿠키/ 봄봄/ 꿀레몬청/ 꾹토끼/ 꾸꾸/ 슈가나라/ 본싱어/ 요를레히/ 봄플/ 맑은 햇살/ 가봉/ 롤링/ 찬란/ 공좌님/ 슌/ 토토로/ 허쉬초콜릿/ 달리/ 지니/ 망개야/ 모란/ 만듀/ 감자/ 다카포/ 요진/ 할보할/ 사랑이모여/ 쿠키/ 짜몽이/ 꿀떡끌




암호닉은 반드시 최신화에다가 신청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분위기 진짜 최고예요ᅲᅲᅲᅲᅲ 호텔에서 잔 날 여주가 술이 취해서 정국이를 만났던걸 기억 못하는걸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ㅅㄷ 헐 대박 저 방금 신알신 신청했는데 바로 다음허ㅏ 떴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유건)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필력...ㅠㅠㅠ아 넘 재밌어요 흑흑

6년 전
독자3
뮤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4
전정국입니다
정국이 생각보다 직진남이네요!! 앞만 보고 달리는 정구기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5
해나입니다
아 그 날에 뭔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져요!!!!!!!

6년 전
독자6
롤링입니다!
정국이랑 그날 일이있었던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0.214
보라색달입니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ㅠㅠ 정국이 돌직구에 못 살겠어요.. 둘이 첫 관계가 있었다면 그것 때문에 정국이가 그렇게 소유욕을 발동하면서 괴롭히는게 아닐까요.. 자기는 소유욕때뮨에 맨날 보고싶어 죽겠는데 정작 여주는 태연하니까 심통이 난걸까요.. 암튼 정국이 캐릭터 최곱니다 ㅠㅠ 글 적어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응원할게요 사랑합니돠?
6년 전
독자7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엉엉ㅠㅠㅠ 그날이 호텔 그날이네..!!!
6년 전
독자8
작가님!!! 안녕하세요!! 글 너무 좋아용ㅠㅠㅠ? [0415]로 암호닉 신청해용??
6년 전
독자9
떡볶이 인데요 ㅠㅠ 작가님 글 왜이렇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설레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호텔에서 뭔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흥미진진하고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11
대박 이번 편도 재밌어요.. 아 괜히 지금 봤어 아껴뒀다 볼 걸 싶기도 하다가 지금 본 내가 일류다!! 하는 생각도 들고 암튼 자까님 체고다!! [토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6년 전
비회원219.232
헉 방금 B화 보고 왔는데 바로 나왔네요
[밍숭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4
1013이에요 설마 호텔에서 잤던 날 둘이...했던 건 아닐까요....ㅎㅎ 잘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237.228
암호닉 [데이지]로 신청하고 갑니다! 첫화부터 제목이 흥미로워서 계속 봤었는데 댓글은 이제서야 다네요 ㅠㅠ 진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직진남 정국 넘 좋아요 ❤ 여주랑 정국이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지네요... 차차 밝혀지겠죠!? 다음화도 기대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3
헐ㅋㅋ공개적으로!!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분위기 이번편도 진짜 엄청나요 ㅠ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14
[꾹화]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ㅜ 대박이에요ㅠㅠ 진짜 제목그대로 둘 다 캐릭터 찰떡인것같습니다ㅜㅜ
6년 전
독자15
작가님 대작 아닙니까ㅜㅜㅜ ? 아슬아슬한 분위기 좋고 주제도 너무 신선해요! [1307]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16
[유자몽] 암호닉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17
꾸꾸 임니다유ㅠㅠㅠ와 전정국과 여주 사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에ㅠㅠ뭔가 토끼종족 특징이 힌트 갔기도 하고 어쨌꺼나 쏘스윗 전정꾸....자까님 정말 이지 감사함니다
6년 전
비회원149.111
[서딩딩]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재밌아요ㅠㅜㅜㅠㅠㅜㅜㅠ
6년 전
독자18
안냥하세여 겨울이에영 ㅎㅅㅎ
ㅠㅠㅠㅠ 오늘도 정국이는 섹 씨...... 하네요...
뭔가 제 추리가 맞는 것 같기도 할 것 같기도... 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추리하는 매력두 약간있는데 너무너무 젛아요.. 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9
제 생각 아마 여주 정국 스위트 룸 접전이라 생각합니다 ... 여주 너무 술에 쩔어서 기억도 없는 거 같은데 으악 담 스토리 넘 궁금해요 오늘도 수고하샸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20
[꼬취꼬춰]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21
이슬입니다!!!
아 진짜 브금도 적절 내용은 더 적절!!!!!!!!!!
넘 죠아요ㅠㅠㅠㅠ항상 너무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감사해요???

6년 전
독자22
허쉬초콜릿이에요ㅠㅠ 너무 재밌어요 정국이랑 여주사이에 무슨일이일오난건지.정말 궁금해요!!
6년 전
독자23
@불가사리입니다 둘이 만난적이 있다니 뭔가 여주가 기억을 하지못하고 있는 그 시간에 만났을거같아요 또 첫 관계를 맺은 사람과 함께하고싶어한다는게 자꾸 생각나네여 혹시하는 생각이 계속 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4
[돌하르방]으로 암호닉 신청헐게요! 헉 전정국 이젠 뭐 대놓고 밑작업치겠다는건가요ㅠ? 아니 토끼라며ㅠ 왜이캐 속을 모르겠니 전정국 토끼아닐지도 몰라; 그나저나 저거 말 너무 걸리네유 첫경험 저거 호르몬 저거 둘이 그날 뭐 읍읍...
6년 전
독자25
토토로입니다!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넘 궁금하네요!!! 오늘도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6.189
[꾹침]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여주에게는 기억이 없지만 분명 그 스위트룸에서 뭔가가 일어났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6년 전
독자26
슈가나라에여!!!
와,,, 정국이랑여주랑 만난 적이 있는데 그게 여주가 취해서 기억을 못한거군여,,, 그런데 그 날 뭔가 더 큰일이 있었나봐요,,, 여주가 찾아본 토끼종족(?)에 관한 걸 버면 첫관계를 맺은 사람에게 보이는 그런게 정국이가 여주한테 하는 것과 비슷해서 음,,,, 앞으로가 더 기대되요!!! 근데 그 인터뷰에서 정국이가 아주 서슴없이 얘기하네여,,, 아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봣습니다!!!!

6년 전
비회원98.196
와..설마 술 취한날 무슨일이 더 있던걸까요? 점점 진짜 흥미진진해져요 히히 칼업뎃 최고십니다

[향단]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41.163
꾹토끼에요ㅠㅠㅠ항상 브금이랑 너무 찰떡입니다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어제 하루종일 올라오나 안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숮니다ㅠㅠㅠ현생불가
6년 전
독자27
[바리바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낄낄낄낄 웃으면서 봤네요 하핳..☆ 제 예상으로는 정국이가 여주와 첫관계를 했는데 여주는 기억을 못하고..ㅠ 이런 상황인 것 같은데 둘의 다음 이야기를 빨리 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28
봄플입니담ㅁㅁ!! 아무래두 여주랑 정국이가 첫관계를 가졌나보네룧ㅎㅎㅎ 그래서 저렇게 적극적인 토끼가 됨건가요
6년 전
독자29
호비요니에요!!! 토끼종족 특성을 보니깐 제가 생각하는 그런거 맞나요 허허 ㅎㅎㅎㅎㅎㅎㅎ 재미져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25
[미니혀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그래서 정국이가 그렇게.... 그러는군요!
6년 전
독자30
[보라도리]신청합니다!
헉..정국이가 인터뷰에서 말을 했네요뭔가 여주에게 악ㄹ...여주도 사랑받아라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3.122
보름달이에요♡ 오늘 되게 큰 떡밥이 던져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저기 저 토끼 종족 정보가 여주랑 정국이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슬쩍 알려주는 느낌이랄까요?! 아마 여주랑 정국이가 첫 관계를 한 게 아닐까요...ㅎㅎ 너무 재밌네요ㅠㅠㅠ 정국이 직진 정말 너무 좋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31
[초코랑 해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32
가봉이에요!!!!
여주가 흥미로워하는 정보랑 졍구기랑 관련이 있는걸까요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33
[찬란]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아... 정국이 너무 능글맞고 직진남이라 최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4
[핫초코] 신청합니당
ㅏ..진짜 정국이 저돌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군...
그 호텔에서 잔 그 날 밤이 문제구몬

6년 전
독자35
[알람]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런 소재 너무 좋아요ㅎㅎ앞으로 열심히 읽겠습니당!!!!

6년 전
비회원8.173
본싱어 입니다!!! 정국이랑 호텔에서 무슨일이 있었나봐요!! 토끼 특징도 그렇고 완죠니 정국이한테 찍혔네 딱 내꺼다!!!!!!마
6년 전
독자36
새싹이에요ㅜㅜ허걱 둘이무슨일이있었던거지ㅜㅜㅜ
6년 전
독자37
[펭귄]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역시 여주랑 정국이 사이에 몬가가 있는거군용!!ㅠㅠ 여주얌 기억해내 ㅠㅠ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38
꿀레몬청입니다! 오오 그 날 둘 사이에 뭔가 일이 있었나 보네요 근데 여주는 술에 취해서 기억을 못하는 것 같고... 다음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9
[식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ヾ(❀╹◡╹)ノ゙♡ 흐우 글 분위기가 진짜루 너무 좋아요 ㅠㅠ 정국이랑 분명 그때 호텔에서 그시기한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0
뿜뿜이임미당..!아무래도 여주가 찾아봣던게 제일 비슷한 실마리 같은데..도대체 뭐죠 정국이ㅠㅠ
6년 전
독자41
윤쏭이에요~왠지 이번화에 떡밥이 넘쳐 흐르는 기분ㅎㅎㅎㅎ제가 생각하는게 맞았으면 좋겠네ㅣ용ㅎㅎ
6년 전
비회원150.122
초코맛솜사탕이에요!! 둘사이의 만남이 어떤건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밝혀졌네요..!! 그동안 상상을 좀 해봤는데 하나같이 다 틀린...ㅋㅋㅋㅋㅋ
그리고 정국이는 오늘도 직설적이라서 ㅎㅎ 되게 흥미로워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42
둘이 처음 만난게 호텔이라니...! 뭔가 단어만 들어도 의미심장하자나여...ㅎㅎ
6년 전
독자43
작가님 저두 [꿀돼지]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제 머리에는 지금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예상은 가는데... 하핫 정국정국.... 소유욕 오케오케
6년 전
독자44
[분위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45
[물빠않석]으로 신청합니다
오늘 화에 중요한 키포인트가 올라왔네요... 토끼 종족...!

6년 전
독자46
그날 만났나 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3.120
[스타빌로]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정국이랑 여주가 호텔에서 같이 잔건가...! 둘 사이에 비밀도 너무 궁금하구 ㅠㅠㅠㅠ 정국이가 여주 이상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심쿵이예엽.... 작가님 체고,,,!

6년 전
비회원233.120
[스타빌로]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정국이랑 여주가 호텔에서 같이 잔건가...! 둘 사이에 비밀도 너무 궁금하구 ㅠㅠㅠㅠ 정국이가 여주 이상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심쿵이예엽.... 작가님 체고,,,! 다음화도 지켜보고 싶어요♡

6년 전
독자47
■계란말이■입니다 아 대박 ㅠㅠ정국아ㅜ이런식으로 고백 해도 돼?? 아니 소유욕이라뇨 넘나 좋네요 전화로 물어보는 건 또 뭐야 또 너무 좋게ㅠㅠ 그날 호텔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게 확실합니다 ㅎ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48
그 호텔에서 잔날 일이 있었던 것 같네여,, 술땜에 기억을 못하구ㅠㅠ 정국이랑 말을 해봤음 하는뎅..
6년 전
독자49
작가님 [찜찜] 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ㅜㅜㅠㅠㅠㅠ 소재가 굉장히 신선하네요!!! 기억못하는 일이 뭐였는지 너무 궁금해지네여 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독자50
[바다코끼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담!!!!!
6년 전
독자51
랑짐입니다! 분위기 진짜 뭐에요ㅜㅜㅜ우럭 너무좋아요ㅜㅠㅠㅠ 토끼 특성 진짜 묘하네요 그날 무슨일이 있었는지 너무 기대되요 앞으로 정국이가 어떻게 나올지도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52
[뉸기찌]로 암호닉 신청해요!! 헉.. 너무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정구기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작가님 분위기진짜 대단합니다....감탄하고가요ㅠㅠㅠ얼란 후반부까지 다 봐버리고싶어요..!!암호닉은 [국국]으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54
[꾸꾸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ㅠㅠㅠ 재밌어요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당
6년 전
비회원8.143
[117110] 암호닉 신청합니다!
소재 너무 참신하고 재밌어요ㅠㅠㅠㅠ 앞만 보고 달리는 정국 최고야...

6년 전
독자55
헐....[파슬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6
요로시꾹이에요 정국이 분위기 진짜 대박이에요ㅜㅜ 저 정보가 제가 생각하는 그런... 얼른 다음 편도 보고 싶어요!
6년 전
독자57
볼우물입니당! 작가님 브금 선택부터 너무 좋아요ㅠㅠ 정국이랑 무슨 일이 있던걸까요 너무 궁금해요
6년 전
비회원111.86
[김다정오빠] 로 신청해요 신선하고 정국이도 좋고 작가님도 좋아요!!
6년 전
독자58
만듀예요!! 아 잠시만ㄴ요 토끼가 첫 관계를 맺은 ..... 잠깐만요 설마.....ㅎㅎ..... 제가 생각하는 그 코피 터지는 그건 저의 상상으로만 생각할게요...ㅎ....... 그건 작가님만 아시는 그런 거이니까요...... 지금 순간만큼은 작가님 머릿속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다음화도 빨리 보고 싶어요 진짜루..... 하아....너무 .... 내용 제 스타일....
6년 전
독자59
[귤선생님]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0
[거창아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61
단미(사랑스러운여자)입니다! 끄윽 정국이는 오늘도 치명적이네요ㅠ 토끼종족의 특징에 힌트가 있는것같은데 정국이와 과연 무슨일이있었던 걸까요??!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82.237
개인적으로정국이같은성격저는아주오예입니당ㅠㅠㅠㅠ아주좋아용ㅠㅠㅠㅠ
[요미공듀]로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62
흐엉 여주는 여우긴 하지만 어설프면서 귀여운것같아요ㅎㅎ볼수록
6년 전
독자63
쿠키입니다! 토끼종족 특징으로 보면 과거에 무슨 일이있었는데 그걸 여주가 기억못해서 그런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항상 볼 때마다 다음화가 궁금해욯ㅎ
6년 전
독자64
ㅠㅠㅠㅠ [낙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건 미쳤어요 엉엉 ㅠㅠㅠ 너무 섹시하고 짜릿하고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ㅜㅠㅜ
6년 전
독자65
[코요테]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오ㅠㅠㅠ
6년 전
독자66
정국이랑 여주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67
[망개하리]암호닉 신청이용~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빨리 호텔에서의 기억을 알고 싶네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68
0207이에요 와 진ㅁ자 전정국 너무 섹시한데 진짜
6년 전
독자69
[꾸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뭔가 호텔에서 큰 일이 일어난 거 같은데 여주는 기억을 못하는 거 같아요 필름이 끊겨서 그런가 (。•́︿•̀。) 암튼 꾸기 심리가 더 궁금해지네용 신알신 누르고 가요!
6년 전
독자70
[룰루랄라] 암호닉신청하겠숩니다!!!! 그날 호텔에서 무슨일이 일어난건지 넘나궁금해요 ㅠㅠ
6년 전
독자71
몽9입니다
캬. ㅜㅠㅠㅠㅜㅜㅜ대박쓰
둘이 했네했어..
잘 보고 가여 작가님!

6년 전
독자72
작가님 닉네임이 캔디러브니까 저는 [초콜렛러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ㄱㄲㅋㅋㅇ_<
6년 전
독자73
[노랑말]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4
암호닉 [돼지고기만두]로 신청해도되겠습니까.,.......? 엉엉엉 정구기 넘 좋아요ㅠㅜㅜㅜㅜㅠㅜㅜㅜ 제목부터가 저의 취향입니다 ㅠㅜ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75
[별의밤]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오늘 처음 정주행하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76
대박 완젼ㄴ 신선한소재 ㅠㅠㅠㅠㅠ 정주행 하고왔ㅆ셔요정국이한테 빠져 들거같아요 ㅠㅠㅠ 겁나 몰입해서 봤네여 ㅋㅋㅋㅋㅋㅌㅌ 다음ㅎ화도 넘 궁금해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 암호닉 [포동이]로 신청 할게요
6년 전
독자77
[가든천사] 암호닉 신청해요 !!뭔가 집착하는 꾹이,,,?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 앞으로 기대되네용 좋은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78
[aidram]으오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정국이 진짜 토끼맞아요???여우랑 토끼 혼열아니에ㅖ요????ㅋㅋㅋㅋ진짜 너무 섹시해요ㅠㅠㅠ나만 섹시하게 느껴졋나?그리고 이번화 bgm도 섹시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9
와.... 넘 섹시...... 다음편 시급합니다.......
6년 전
독자81
학 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잘보고있어요 ㅠㅠㅠㅠ 혹시 나중에라도 작가님이 쓰신 브금목록 올려주실수 있나요 ㅠㅠㅠ? 정말 다 제취향인 노래가 많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캔디러브
네~ 올리겠습니다ㅎㅎ
6년 전
독자82
지민이네 집입니다 ㅠㅜㅠㅜㅠㅜ 아쥬 ㅠㅜㅠㅜㅠㅠㅜ정국이가 설마 호텔에서 만났고 이어서 토끼 종족 이야기가 있다는 거 보니까 혹시.... 호텔에서 무슨 만남이 있었을까요?
6년 전
독자83
대박 그날밤 무슨일이 있었군요 우리 정국이 직진남 세상에
6년 전
비회원206.220
정국... 당신 직진 어.... 감사해요 자까님ㅠㅠ
6년 전
독자84
아니 누추하다니요..???누추한 제가 이런 귀한글을 봐도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제 취향 그냥 다 있고 너무 좋고 얼떨결에 성공하세요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5
아~ 혹시 그 날 둘이..?? 넘 재미있어요ㅠ 그리고 bgm도 찰떡같아서 읽으면서 글이 더 섹시한 것 같아요ㅎㅎ
6년 전
독자86
세상에 정주행 합니다! 넘 재밌네요ㅠㅠㅠㅠ 정국이 저런 모습 넘 조아요휴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그 파티에서 무슨일이 있었던거 같기는 한테 여주는 기억을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워더예요ㅠㅠㅠㅠㅠㅠ 왜 여주는 그날을 기억못하는건가요..??ㅠㅠㅠ 기억해줫으면 좋겟어요ㅜㅜ 정국이랑 뭔일이잇엇지ㅜㅠㅠ
6년 전
독자90
롸... 뭔가 여주랑 깊은 사이 인 것 같기도 하네요... 불도저 국이,,, 멋있습니다 .. 너무 잘 어울려욘
6년 전
독자91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그날 뭔 일이 있었는데 그게 뭘까요 이야기가 너무 궁굼해지네요
6년 전
독자93
자까님.. 자꾸 이런식이면..
너무 사랑합니다❤️❤️❤️ 분명히 여주가 그 첫..사람이겠죠ㅎㅎㅎ 넘무 궁금하드아😘 작가님 이번화도 최고에요오😍

6년 전
독자94
와 앞으로 정국이가 진짜 여주 울리려는 대작전을 얼마나 더 펼칠지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95
변기이네유ㅠㅠ세상에 이런 글에다가 찰리푸스 suffer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앜 저 죽어요ㅠㅠㅠ 흑흑 정말 대박스럽습니다
6년 전
독자96
정국이 계략공이구나~~~~ 무서운 사람인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라 저돌적인 불도저네욯ㅎㅎㅎㅎ 여주 넘어간다 넘어가라
6년 전
독자97
아니 그 호텔에서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노무 재밌습니다 잘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98
퓨ㅠㅠㅠㅠ여주가 술취한날 ,, 정구기랑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 그래두 심한 장난까진 안쳤으면 좋겠네요 ㅎㅎ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8:32 ~ 4/27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