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화분 전체글ll조회 14199l 105

 

 

D.O.DDY BEAR

Episode 06

 

 

"너 진짜, 나 오늘 동아리 회식도 있단말이야."

"미안해…."

 

 경수가 착잡한 얼굴로 가방 안을 들여다보다 이내 땅이 꺼질 듯 한숨을 쉬었다. 백현이 학교에 따라 왔다. 그것도 곰인형인 채로, 제 가방 안에 숨어서. 강의가 시작하기 5분 전, 전공 책을 꺼내려 가방을 열었던 경수는 고개만 내밀고 저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백현을 보고 정말로 심장이 멈춰버리는 줄 알았다. 급하게 자리에서 일어난 경수가 맨 뒷자리 구석으로 자리를 옮기고 백현을 타박하려하자 더 이상 꾸짖을 수도 없을 만큼 자신을 자책하는 백현의 모습에 그저 머리만 쓰다듬어 줄 수밖에 없었다.

 

 가방에 숨어 들어 온 이유를 묻자 한참을 망설이며 대답을 않던 백현이었다. 화내지 않겠다고 경수가 몇 번이나 약속하며 백현을 설득하자 돌아오는 대답은 가히 기가 찰 노릇이었다. 오늘 아침에 경수는 늦잠을 잤다. 곤히 자는 경수를 깨우기 미안했는지 찬열과 백현, 종인은 그들 나름대로 시간을 보내며 경수가 깨어나기를 기다렸다. 곰인형으로 변했을 때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은, 40cm 남짓한 키를 이용해 집안 모든 곳을 유원지 아닌 유원지처럼 누빌 수 있다는 것이다. 심지어 오늘은 숨바꼭질을 하고 놀았단다.

 

 술래인 종인을 피해 숨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경수의 가방이었고 늦잠 잔 경수가 정신없이 샤워를 하고 나오기 무섭게 가방을 들쳐 메고 집을 나선 결과, 가방 속에서 이도 저도 하지 못한 백현이 그대로 학교까지 함께 와버린 것이었다. 급하게 신발을 구겨 신고 현관문을 열 때 뒤에서 자신을 애타게 부르는 찬열과 종인의 목소리를 무시해버린 자신을 수백 번도 더 탓하며 경수가 백현을 조용히 가방 안으로 들여보냈다.

 

"일단, 수업 들어야 되니까 들어 가 있어. 갑갑하진 않지?"

 

 나 자도 되지? 수업 열심히 들어! 익숙하게 가방 안에 자리 잡는 백현의 머리통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경수가 속도 좋다며 백현을 나무라다 손가락을 튕겨 백현의 머리에 딱밤을 먹였다. 아파! 씩씩대는 백현의 목소리에 말 없이 검지손가락을 입술에 가져다댄 경수가 약 올리듯 미소 지었다. 전문가 마냥 노련한 백현의 모습에 대충 감이 왔다. 자신 몰래 종종 가방에 숨어들어온다는 사실을. 가끔 이유도 모르게 구겨져 있는 프린트물을 보며 들었던 의문이 한 방에 해결됐다.

 

*

 

D.O.DDY BEAR

 

"백현이 보면,"

"응."

"경수가 화내려나?"

"글쎄, 그것보다 지각은 안했으려나?"

"지각이 뭐가 중요해! 백현이한테 화내면 어떡하지?"

"백현이 형이 뭐가 중요해, 경수 수업 늦었으면 형이 책임 질거야?"

 

 내가 그걸 왜 책임져? 내가 교수도 아니고. 거실에 마주 앉은 찬열과 종인이 살벌한 눈빛으로 서로를 견제한다. 그래봤자 곰인형인 두 사람의 모습은 서로에게 전혀, 일말의 긴장감도 제공하지 못하지만. 종인이 찬열을 째려보다 등을 돌리자 찬열이 놀란 듯 멍한 표정을 짓곤 이내 자신도 종인에게서 등을 돌려 앉았다. 사실 별로 화난 것은 없었지만 경수와 백현의 이름이 나오자 괜시리 욱해서 끝까지 자존심을 지키려는 모습이 결국 둘 다 똑같았다. 등을 돌린 채 어색하게 흐르는 침묵을 먼저 깬 것은 종인이었다.

 

"백현이형한테 화 같은 거 안낼 거야, 경수는."

 

 뒤에서 들리는 종인의 말에 찬열이 고개를 끄덕였다. 응, 착하잖아. 찬열의 대답이 맘에 드는지 종인이 씩 웃었다. 또 다시 침묵이 흐르려는 찰나에 눈만 꿈뻑이던 찬열이 말했다. 경수도 지각 안했을 거야, 은근 달리기 빠르잖아. 등 돌리고 앉은 지 얼마나 됐다고 서로 경수와 백현에 대해 구구절절 자랑을 늘어놓는다. 머릿 속으로 각자의 연인을 그리던 찬열과 종인이 거의 동시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보고 싶어 졌어.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몰라, 일단 경수 학교 근처."

  

*

 

D.O.DDY BEAR

 

"경수야, 오늘 회식 올거지?"

"네? 아, 네! 그럼요, 가야죠…."

 

 저를 붙잡고 재차 확인하는 려욱을 보자 경수가 가방을 잡은 손에 힘을 줬다. 려욱은 동아리 내에서 유독 경수를 아끼는 선배였다. 사람도 좋고 붙임성도 좋은 그를 경수 또한 잘 따랐다. 하지만 오늘은 다르다. 되도록 아는 이들과의 접촉은 피하고 싶은 경수에게 갑작스런 려욱의 등장은 곤혹스럽기 그지없었다.

 

"선배, 저 근데 오늘 집에 좀 들렀다가…."

"어, 알았어. 금방 갈게! 경수야, 우리 동아리 첫 회식한 식당 알지? 거기로 와."

 

 저 멀리서 선배를 찾는 목소리는 성민 선배일 듯싶다. 급한 부름에 내가 뭐라 말을 더 붙일 새도 없이 선배가 눈앞에서 멀어져 갔다. 품에 안은 가방이 꿈틀거렸다. 어쩌지….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을 힘겹게 떼어 정신을 차리니 회식장소 앞이었다. 이미 회식시간보다는 15분 정도 늦은 상태다. 여러가지 생각에 빠져 걷다보니 자연히 걸음이 느려지게 되었다. 들어가자니 가방 안의 백현이 걱정되고 안 들어가자니 선배들 등쌀이 두렵고, 극심한 내적갈등에 시달리고 있는 경수가 벽에 머리를 쿵쿵 박았다.

 

"뭐해? 안들어오고. 경수 너 이마로 벽 치는 거 좋아했어?"

"아, 아니에요. 들어갈게요."

 

 화장실에서 나오던 려욱이 경수를 발견하곤 웃으며 식당 안으로 그를 이끌었다. 환하게 웃고 있지만 속으론 울음을 삼키며 경수가 가게 안으로 들어섰다. 제 나름의 SOS 신호인 듯 다급하게 가방을 손으로 치자 백현이 가방 안에서 퉁, 하고 반응해왔다. 백현아,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로 절대 움직이면 안돼. 알았지? 백현이 알았다며 다시 가방을 두어 번 두드렸지만 여전히 불안한 건 사실이었다. 언제든지 기회를 보고 나갈 심산으로 경수가 요령 좋게 가장 바깥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행여 누가 만지기라도 할까 가방을 끌어안은 모습이 가여울 지경이다.

 

 *

 

D.O.DDY BEAR

  

"도경수, 뭔 가방을 그렇게 꽁꽁 싸매고 있냐?"

"네, 네? 아하하, 아무 것도 아니에요! 평범한 가방이잖아요, 딱 봐도…."

 

 회식이 절반 즈음 진행됐을 무렵, 조용히 식사만 하던 경수에게 처음으로 말을 걸어온 것은 별로 친하지 않은 한 여선배였다. 밥만 먹고 가려고 했는데, 아 진짜…. 짜증보다는 억울함이 덮쳐오는 기분에 경수가 심호흡을 했다. 평범한 가방이라는 것을 재차, 거듭해서 반복하는 경수의 말은 '내 가방에서 신경 꺼, 제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었다.

 

"뭔데 이렇게 귀하게 모셔?"

"아무 것도 아닌…."

 

 결국 제 가방에 손까지 대는 여 선배에 경수는 울고 싶어졌다. 겨우 입가에만 미소를 걸친 채로 제 가방을 잡아오는 손을 최대한 공손하게 거부하고 있다. 정말 별 거 없어요, 선배. 뚝뚝 끊어지는 말투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에 화가 나려던 찰나, 그제서야 느껴지는 알싸한 술 냄새에 한숨을 쉬었다. 그래, 원래 이런 성격의 선배가 아닌데…. 술이 늘 말썽이라는 생각과 함께 순간적으로 손에 힘이 풀린 경수의 품에서 가방을 빼낸 여 선배가 가방의 지퍼를 열었다.

 

"이게 뭐야, 진짜 별 거 없네."

"이, 이러시면 안돼요!!"

 

 가방을 뺏겼을 때 한 번, 그리고 여 선배가 재미없다는 듯 백현을 손가락으로 콕콕 건드리는 모습에 한 번. 순간 머리가 백짓장이 되버린 경수가 그대로 가방을 낚아 채 품에 안고 식당을 빠져나왔다. 전광석화 같은 경수의 모습은 마치 정의로운 의적 같았다. 다행히 선배의 반응이 무덤덤해서 망정이지, 행여 백현을 보고 호들갑 떨며 소란을 피웠다면 어땠을 지 상상하자 눈 앞이 아찔해졌다. 가장 걱정했던 백현의 반응은 그저 '아까 그 여자 술냄새 장난 아니야.'정도 뿐이었다.

 

 *

 

D.O.DDY BEAR

 

 다시 식당에 들어가 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었기에 경수는 미련 없이 백현과 시내나 둘러보다 집에 들어가기로 마음 먹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당장 집에 가서 쉬고 싶었지만 곰인형의 모습을 한 백현이 그렇게 애원하는데 거절하기도 어려웠다. 아까와 같이 가방에 백현을 앉히고 품에 안은 경수가 부지런히 시내를 거닐고 있다. 살짝 열어둔 가방 지퍼 사이로 살짝 보이는 길거리에 백현이 싱글벙글 웃다가 일순간 표정이 굳어졌다. 경수야, 멈춰봐.

 

"왜? 어디 들어가고 싶어?"

"저기. 길 건너편에."

 

 길 건너편? 어디? 백현의 말에 경수가 바쁘게 고개를 돌리며 백현이 가리키는 것을 찾느라 애썼다. 아무 것도 안보이…어!? 경수는 제 두 눈을 의심했다. 길 건너편에 찬열과 종인이 서있다.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뭔가 기분이 나빴다. 미간을 찌푸리며 자세히 쳐다보자 종인의 등너머로 작은 바비인형이 보였다. 꼴에 너도 남자라 이거지? 경수가 입을 앙 다물고 성큼성큼 둘에게로 가까이 걸어갔다.

 

"야!!"

"둘이 뭐해?"

 

 백현, 경수의 앙칼진 음성에 순간 소름이 돋은 찬열과 종인이 그대로 굳었다. …어쩌지. 차갑고 매서운 시선에 힘겹게 뒤돌아 서자 눈이 마주쳤다. 말 없이 가만히 바라만 보는 둘의 모습에 식은 땀까지 날 지경이다.

 

"야, 지금 장난해 박찬열? 너 내 말 똑똑히 들어!"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내며 백현이 소리쳤다. 찬열이 두 눈을 질끈 감았다. 하지만 제 뒤에서 들리는 제 3자의 목소리에 깜짝 놀라 눈을 떴을 땐 이미 너무 늦었다.

 

"나 왜…"

"왜? 왜라고? 몰라서 물어?! 니가 아무리 비싸고 예쁜 바비인형이라고 해도 임자 있는 남자 꼬시면 안되는 거야!!"

"안꼬셨…"

"꼬리 치지말란말이야!! 거기에 넘어가서 실실 쪼개는 박찬열 너도 마찬가지야!"

 

 바비인형, 두 커플 간의 트러블의 중심이지만 가장 큰 피해자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길거리를 돌아다니던 찬열과 종인에게 잠시 대시를 걸어본 건 사실이지만, 갑작스레 역으로 자신들의 애인을 자랑하기 시작했다. 웃을 때 귀엽다느니, 입술이 섹시하다느니, 콧망울이 사랑스럽다느니…점점 자신의 존재는 잊혀져가고 제 앞에서 좋다고 입이 귀에 걸릴 듯 웃으며 떠들던 두 남자가 한 순간에 조용해졌다. 그리고는 갑자기 기 센 곰인형과 그 인형을 안아 든 한 남자가 저를 무섭게 째려보았고, 그 기 센 곰인형이 제게 매섭게 따지며 쏘아붙였다. 그녀는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 주어졌는지, 그저 울고 싶을 뿐이었다.

 

"경수야, 내 말 좀 들어봐."

"들을 거 없어, 먼저 갈게."

"백현인 나한테 줘, 내가 데리고 갈…"

"꺼져, 나대지말고."

 

 종인의 손을 쳐내고 백현의 말에 찬열을 피해서 제 갈 길을 걸어가는 경수였다. 날이 선 백현과 경수의 말투에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꿀 먹은 벙어리 마냥 경수의 뒷모습을 하염 없이 바라보다가 서로를 째려보며 서로에게 책임을 물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머리를 맞대고 둘의 화를 풀어주고 오해도 풀 수 있는 해결책을 찾기 시작했다.

 

"니가 밤에 얼마나 섹시한 지 자랑했다고 말하면, 그걸로 더 화내지 않을까?"

"아씨, 이걸 어떻게 말해!! 해명하다가 오해만 받을 게 뻔한데!"

 

 머리를 쥐어뜯으며 발만 동동 구르던 두 사람이 다급하게 경수의 뒤를 쫓았다. 그 날 밤늦게까지 경수와 백현의 화를 풀어주기 위해 머리를 조아렸다는 건 부정하고 싶은 찬열과 종인만의 비밀이다.

 

 

ㅜ.ㅠ......

으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를 매우 치세요....죄인은 말이 없다지만 변명하자면 설 연휴동안 너무 바빴어요...
간간히 휴대폰으로 댓글 확인하고 컴퓨터엔 앉지도 못했네요ㅠㅅㅠ죄송합니다
그리고 5편 댓글이 무려 100개의 육박하는 수치를 기록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들 한 분 한 분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별 거 아닌 글인데 항상 좋게 봐주시고 좋은 말씀 남겨주고 가주시고..
저 울어요 정말ㅠㅠㅠㅠㅠ사랑해요 암호닉 신청 받아요!!!!


암호닉분들

테디, 수녀, 짜요짜요, 퓨어, 계란빵, 됴르르, 레몬사탕, 리무버, 연우, 농구공, 부끄미, 네임펜, 이쁜이, 꿍푸, 이삐, 징어, 경수네, 카디행쇼, 쵸코칩, 식탁, 나나뽀, 슈엔, 친개구리, 타니, 사백삼호, 낭랑, 찡찡백현, 삐약이, 한무, 낑낑이, 점심시간, 여세훈, 미치게써, 구리, 비회원, 이어폰, 햇님, 도날드, 차렌디, 소금, 현다, 인형, 스윗, 맹구, 양배츄, 선녀, 본젤라또, 백뭉이, 김종찾, 행됴, 정수정, 도블리, 초코푸딩, 별사탕, 뽀뽀틴, 베이비메이비, 가란, 곰도리, 볼매, 됴, 롤롤, 치즈, 하이헬로, 꾸닝꾸니, 낭랑찬혤, 수염, 오리, 도도하디오, 이불익이니, 딸기밀크, 애플, 떡덕후, 파이브, 됴됴됴, 꾸쭈꾸쭈, 사과사탕, 포돌이, 귀여워, 카카라, 딸기, 됴꿍이, 하나님, 사탕, 패릿, 뀨, 핑계, 몽구, 쿠션, 야자수나무, 됴꼬미, 여수방바닥, 키옄, 연필, 뀨잉, 둥둥, 수수사탕, 미피, 쀼쀼, 칰칰, 김말이, 러팝, 됴글라스, 비빔밥, 사물카드, 탬, 나쵸, 서리, 그대를 위한 잡채, 감자, 산돌림, 오세훈, 니은, 나비눈물, 워더, 요구르트, 기린그림, 망고쥬스, 세순, 블랙탱, 감다팁, 윤조, 안소희, 됴릉, 참이슬, 구래서, 큐브

 

혹시 암호닉 빠지신 분들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등록되자마자 바로 달려왔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
11년 전
화분
칭찬 감사합니다ㅠㅠㅠㅠ더 열심히 쓸게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2
수녀예요 수녀ㅠㅠㅠㅠㅠㅠ암호닉이 두번째에 있어서 알아보기 쉽네여 헤헿 하얀 곰인형 백현이가 가반속에 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상상하게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됻디베어들... 스릉스릉 오늘 아육대 보셨나요ㅠㅠ완전 기대했는데 Mang할.... 시륜 마벙춘 20시간 녹화해놓고 분량은 5분도 안되고퓨ㅠ 그나저나 저도 지금 제가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5분기다리고 잌ㅅ어요 아아아 제가 이 글 첫번째로 들어왔숩다!!!!! 조회수 1이예요!!!!!!!!!
11년 전
화분
헉 수녀님!!!ㅠㅠㅠㅠㅠ지난화에서 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ㅠ항상 댓글 달아주시는거 감사하게 잘 읽고있어요! 늘 힘이 됩니다ㅠㅠㅠ전 아육대 못봤어요...ㅠㅠㅠ타오 높이뛰기 보고 싶었는데ㅠ_ㅠ1등으로 오신거 축하드려요!! 정말 하트해요...S2
11년 전
독자3
레몬사탕입닏ㅎ 오늘은 좀일찍온거같네여 안올리실줄알앗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완젼재밋어요 작가님스릉해ㄴ요
11년 전
화분
저도 스릉해요....6편이 좀 늦게 나왔죠...??ㅠㅠㅠㅠㅠ저야말로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
쀼쀼에욬ㅋㅋㅋㅋ신알신오자마자보러왓어영ㅎㅎ애들진짜씹덕터져베이벸ㅋㅋ글에서까지씹덕을느끼다니ㅠㅠㅠㅠㅠㅠㅋㅋ이런씹ㅅ귀들ㅠ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
11년 전
화분
쀼쀼님 반가워요!! 설연휴 잘마무리 하셨나요??ㅎㅎㅎ항상 댓글 감사드려요ㅠ_ㅠ
11년 전
독자6
떡덕후) 안늦게오셨어요 헐헐 진짜 달달하고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화분님 너무좋아요 글솜씨가 아주 짱이네요 헠헠 사랑스러운 됴디베어들..ㅠㅠㅠㅠ
11년 전
화분
아니에요ㅠㅠ글 잘쓰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제가 이런 좋은 말씀 들어도 되는건지..죄송스러워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ㅠㅠㅠ그래도 항상 좋게 봐주셔서 정말정말 기뻐요!! 떡덕후님 항상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
볼매입니다. 늦어져도 괜찮아요ㅠㅠ저도 설연휴 때에 바빠서 글잡 제대로 오지도 못했어요ㅋㅋㅋ오늘 글도 너무 잘 읽는데 경수ㅋㅋ가 마음이 많이 상했었나봐요 반응이 너무 귀엽기도 하지만 까칠하네요 마지막에 꺼져 이 부분 보고 놀랐다는 건 비밀! 찬열이랑 종인이도 고생 꽤나 했겠어요ㅋㅋㅋ경수 화나게 한 벌이죠. 매번 볼 때마다 글을 너무 귀엽고 따듯하게 써주셔서 읽으러 올 때마다 재밌고 그러네요ㅎㅎ이런 소재도 어디서 생각하셧는 지ㅠㅠ너무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얘들 마음이 이해가지 않는 건 아니네요. 바비인형이라는 존재 자체로 얘들은ㅋㅋㅋㅋㅋ좋아할 거예요.매번 좋은 글 감사하고 하트합니다. 바비인형도 너무 귀엽고 그냥 이 소재 자체가 귀엽고 작가님이 또 글로 잘 승화시켜주셔서 재밌어요. 매번 볼 때마다 느끼는 점이랄까요? 인기 많으셔요, 진짜! 오늘 게다가 답글까지 달아주시네요. 천사. 엔젤. 제가 댓글 제대로 달아드리지 못하는 것 같아서 죄송스러워요ㅠㅠ하지만 글 너무너무 재밌으니까 앞으로도 많이많이 읽을 거예요!ㅎㅎ잘 읽고 가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화분
어머...어머 세상에....댓글 등록을 안하고 새로고침을 해버렸네요...아이고....제가 이래요...이해하세요 볼매님..이렇게 정성 가득한 댓글을 받고 볼매님 같은 독자분들이 제 글을 읽어주고 계시다는 것만으로도 전 정말로 기쁘고 행복합니다! 항상 볼매님 댓글 읽을 때마다 감동받고 매번 제가 더 감사해요. 이제서야 답글 달아드려서 너무 죄송해요ㅠ_ㅠ저야말로 오늘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8
가란이예요
11년 전
독자16
사람이아무도없을줄알고느긋하게 읽고내려오니까벌써..ㄷㄷㄷㅋㅋㅋ 그리고 항상작가님글을읽으면 되게귀여워요애들잌ㅋㅋㅋ진짜귀여워욬ㅋㅋ 왜이리귀엽지..ㅋㅋㅋㅋ 숨바꼭질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귀여워요 바비인형과려욱 특뱔출연도 재밋겟봣어욬ㅋㅋ
11년 전
화분
귀엽다니 아이....괜히 제가 쑥쓰러워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편도 빨리 써올게요~가란님 항상 고맙습니다!
11년 전
독자9
윤조예요!왜신알신이 안왔죠!ㅠㅠ그래도 인찍왔져ㅎㅎㅣㅣ애들왜이리귀여워요..워더..♥
11년 전
화분
에구 신알신이 왜 안갔을까요...?ㅠㅠㅠ네 일찍 오셨어요!! 짱짱!!bbㅎㅎㅎㅋㅋㅋ애들이 아무리 귀여워도 ㅇ..워...워더는 ㄴ..노ㅂ.....
11년 전
독자10
맹구에요ㅜㅜ아으완전귀여워요ㅜ짱재밋어요ㅜㅜ이거진짜짱입ㄴㅣ다...♥
11년 전
화분
ㅠㅠ아니에요 맹구님이 짱이세요! 항상 댓글 감사드려요 하트
11년 전
독자11
DDD 신청해도 될까요ㅠㅠ..? ♡♡♡♡
11년 전
화분
네 물론이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2
이쁜이예요 항상 새로운 주제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곰돌이들과 주인님을 소개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여워죽겠어요 작가님 왜 안오시나하고 어제 생각했던 독자가 바로 여깄습니당 으하하하 항상 귀엽고 사랑스러운 글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화분
ㅠㅠ기다려주셨다니 죄송하면서도 한 편으론 기분 좋으네요!ㅋㅋㅋ항상 댓글 감사드려요~다음편 얼른 가져올게요:)
11년 전
독자13
슈엔이에요ㅠㅠㅠㅠ가방안에 들어가서 자리잡는 백현이 곰인형이라니ㅠㅠㅠㅡ상상만해도 귀엽네요ㅛᆢ
11년 전
독자14
요구르트예요!! 설은잘보내셨어요??ㅋㅋㅋ와이밤에안자길잘했네욬ㅋㅋㅋㅋㅋ아진짜왜이렇게귀엽죠ㅠㅜ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
정수정 얍! ㅋㅋ 아 김종인이나 박찬열이나 ㅋㅋ 귀여워서 ㅋㅋ 곰돌이 티 팍팍내는거 정말 큰일이네여 ㅋㅋ 아그리고 백현이 ㅠㅠ 아 백현이 워더해갑니다 ㅠㅠ 곰돌이상태로 ㅋㅋ 가방안에 백현이 너무 귀엽고 설레네요 ㅎㅎㅎ 작가님글에 항상 달달한 냄새가 나서 좋네요 ㅠ
11년 전
독자17
도도하디오에요! 가방에 숨었다가 얼떨결ㅇㅔ....다행히 큰 일이 없었어서 다행이에여! 마지막에 종이니 차녀리가 오해받긴 했지만 애들 너무귀여버여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경수네에요!!이번편은 질투하는 경수와 백현이네여ㅠㅠ졸귀ㅠㅠㅠ애인자랑하는 찬열이 종인이도 너무 귀여워여ㅠㅠ
11년 전
독자19
워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팔불출들 진짜 너무 귀엽네요...하....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파이브에여ㅜㅜ 질투하는백현이링경수너무귀여워요ㅜㅜㅜㅜ네명다워더ㅜㅜ
11년 전
독자20
연우에요! 아진짜ㅠㅠ저항상 상상하면서 읽거든요 아그데진짜ㅠㅠㅠ제옆에데리고와서 키우고싶어요ㅠㅠㅠㅠ어떻게 글마저귀엽게잘쓰시나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치즈에요!!바비인형에 질투하는 백현이랑 경수도귀엽고 또 거기에 반응하는 찬열이랑 종인이도 너무사랑스러워요ㅋㅋ진짜 귀엽고달달해요!!진짜 항상너무재밋게보고있어요ㅜㅜ좋은글감사해요 언제나응원하고있습니다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2
꾸쭈꾸쭈왔어요!!!!백현이랑 경수가 질투하는거 아주 바람직해요 종인이랑 찬열이가 빨리 오해 풀어주길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
나비눈물이에요!!신알신 오자마자 설렜네요..핳♥숨바꼭질하는 애들 상상만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ㅜ요 귀요미들을 어째야되죠ㅠㅠㅜㅠㅠㅠㅠㅠㅠ바비인형들때문에 싸웠지만 금방 풀어주길!찬열이랑 종인이가 어떻게 풀어줄지도 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24
퓨어에요! 으앙 오늘도 귀여워서 쥬금ㅠㅠ 경수랑 백현이가 질투하는거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찬열이가 자랑하는거도 귀엽고 다~귀여워요ㅠㅠ 너무 재밌어요진짜 한회한회 볼때마다 엄마미소지어지고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25
으아아 너무 귀여워요ㅠ애들모습이 다 연상되요ㅎㅎ
11년 전
독자26
인형이에요~질투하는모습완전귀여워요ㅋㅋㅋ천천히오셔도되요ㅋㅋㅋ이번편도재미있었어요 작가님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27
됴릉이에요!너므좋아뇨ㅜㅜ
진짜너무재밋어섴ㅋㅋㅋㅋㅋ아으 어떡해요!

11년 전
독자28
저징어예요ㅎㅎ맨날봐도진짜귀여워요ㅎㅎ숨바꼭질하는거상상했는데너무귀엽네요ㅎㅎ
11년 전
독자29
타니에여 으앙ㅋㅋㅋ넷이 하는행동을상상하려니깐 엄마미소가ㅋㅋㅋㅋ정말저런 곰인형갖고싶네여 항상잘보고갑니댜 작가님하뜌!♥♥♥
11년 전
독자30
됴글라스에요 둘이 진짜 팔불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요 서로싸우다가도 자신의연인자랑늘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서 엄마미소가 자꾸드네요 여기서 려욱선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 하트하트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31
현다에요 아 숨바꼭질때문에 가방에들어갔었다니 경수정말당황했겠어요ㅋㅋㅋㅋㅋ다들너무귀여워요ㅠㅠ 자기애인자랑하는 두명이나 그걸보고 오해한 두명 넷다 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재미있게읽고갑니다 다음편기대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31
심알신보고왓써여~~흐흐너무너뮤기여워요
11년 전
독자32
아 재밌어ㅠㅠㅠ진짜 달달하고 아유 재밌어ㅠㅠㅠ작가님 진짜 귀여워요 잘 읽었습니다!!!
11년 전
독자32
암호닉 감자 신청해도되나요?! 볼때마다 4명 모두 귀여운거 같아요ㅠㅠ 저런 곰인형이 저한테도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33
우와진짜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이런분위기진짜사랑입니다ㅠㅠ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바니바니해주세요ㅠㅠ
11년 전
독자34
ㅠㅜㅠㅜㅠ아너무귀여워요진짜진짜 ㅠㅠㅠ글에서까지귀여움이느껴지다니 ㅠㅠ작가님정말금손!
11년 전
독자35
작까님 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정주행하고왔네요 경수 백현이 왜이리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으앜 행쇼!
11년 전
독자36
이어폰이예요ㅋㅋㅋㅋㅋ 매일 봐도 귀엽네요ㅋㅋㅋㅋ 자주 오시면 물론 좋지만 늦어도 괜찮아요~ 작가님 글이라면 엑소컴백만큼 기다릴 수 있어요.....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11년 전
독자37
아ㅠㅠㅠㅠ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저 암호닉 건강쌀로 신청할게요!!! 으아ㅠㅠ진짜현웃터지는거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진짜너무들귀여워요ㅠㅠㅠ저 곰돌이 진짜안좋아했는데 이런곰돌이라면 백마리줘도잘키울수있을것같아요ㅠㅠㅠ으앙ㅠㅠ누가나곰돌이인형선물해줬으면좋겠다ㅠㅠ백현곰돌이처럼 가방딱 열었는데 곰돌이있으면귀여울거같아요ㅠ.ㅠ 작가님ㅠㅠㅜㅜ저죽어요ㅠㅜㅠㅠ여기에누워야겠어요ㅠㅠㅠㅠ진짜 짱짱 대바기에요ㅠ.ㅠ 작가님 다음편도기다릴게요~~~~하트
11년 전
독자38
낭랑이에용! 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여워유ㅠㅠ
11년 전
독자39
ㅠㅠ너무귀요워요 ㅜㅜ신알신하구가용 ㅠㅠ
11년 전
독자40
헝..너무 재밌어요..지금이라도 암호닉신청받나요?ㅠㅠ받능다면 꼬마곰으로 신청이요!
11년 전
독자41
김말이에요!아진짜너뮤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딸기밀크예요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 귀여워더ㅠㅠㅠㅠㅠㅠ 바비인형은 뭔 죄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 화 풀었다니 다행이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정말 재밌어요~ 갈수록 더 재밌어지는거같네요 ㅜㅜ
11년 전
독자43
오늘처음봤는데 0편부터다보고왔어요ㅠㅠㅠㅜ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솜솜이로!ㅠㅠ유ㅜㅜㅠ우ㅜ
11년 전
독자44
아왜이제야봤지ㅠㅠㅠㅠ암호닉 루루신청할래요!
11년 전
독자45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신알신 하구갑니당!!혹시 암호닉 지금 되나용..자몽으로 할게요!!항상 잘보고있습니다♥♥
11년 전
독자46
수수사탕입니다 이런망측한바비인형!!!! 토라진 경수와백현이가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그리고 제가 봐요 ㅠㅠㅠ05화를 못봤다니 ㅠㅠㅠㅠㅠㅠㅠ절매우치세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7
이불익이니에옇ㅎㅎ오늘도 됴디베어는 달달하군여ㅠㅠㅠㅠ됴디베어볼때마다 항상 엄마미소장착하구봐여ㅋㅋ경수랑백현이 질투하는거 겁나귀염터지구앞에 백현이가 곰인형인채로 미안해하는거상상하니까 귀여워여ㅠㅠㅠ종인이 찬열이는 쩔쩔매는게 넘귀엽구ㅠㅠ 오늘도진짜잘보구가옇ㅎㅎ!!!
11년 전
독자48
야자수나무에요!!!ㅋㅋㅋㅋㅋㅋ찬열이종인이이팔불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인형이대시를했더니애인자랑을하다닠ㅋㅋㅋㅋㅋ제일억울한건바비인형이네욬ㅋㅋ아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이런인형들없나?ㅜㅜㅜ소유하고싶은욕망이.....작가님어찌이렇게달달하게글을잘쓰시는지ㅠㅠ지금타자를치고있는제손이다녹겟서여ㅜㅜ사랑해요s2저의하트를받아주세요ㅠㅠ항상좋은글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49
니은이에요~ 으악ㅋㅋㅋㅋㅋㅋ 됴디베어 백현이 성격 너무 마음에 들어옄ㅋㅋㅋㅋㅋ 캐릭터 설정 참 잘 하신거 같아요ㅠㅠ 찬열이 종인이 둘 다 진짜 팔불출들ㅋㅋㅋㅋ 어휴 너무 귀여워여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가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11년 전
독자50
암호닉 브니로 신청할게요ㅋㅋㄱ 댓글은 달았었는데 암호닉신청을 깜빡했었네요ㅠㅠ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ㅋㅋㅋ 백현이가 특히 귀엽네여bbb
11년 전
독자51
행됴에요!!앜ㅋㅋㅋ오늘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가방에 숨어들어간 백현이도 귀엽고 팔불출 종인이랑 찬열이도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진짜 글 읽을 때마다 저절로 미소가 막지여져요ㅎㅎ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52
네임펜이예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왜이렇게귀엽지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모습도상상되고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3
됴꼬미가있어요ㅠㅠㅠㅠ어예신나요ㅠㅠㅠㅠㅠㅠ어헣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얘네진짜뭘믿고저렇게귀엽대여^?다화분님이귀여워서겠죠ㅠㅠㅠ이글학상기다리고있어요ㅠㅠㅠ너무재밌어요사랑해여!!!
11년 전
독자54
키옄이에요!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애들왜이렇게귀엽죠? 백현이 말투 너무 좋아요ㅋㅋㅋ 진짜 보면서 계속 웃음이나네요. 암튼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55
세순이예요~ 저는왜이렇게!!!!곰인형이된!!!!!백현이가좋을까요....★☆ 물논다른애들도둏고요 ㅎㅎ흡...백현아나도내가방투어시켜줄게..우리집에올해크리스마스선물로와줘...ㅎ..흐흫...흡...나중에애들이랑경수랑여행가도재밌을것같아요ㅜ그때가되면전작가님10덕완성 @'~'@po10덕wer 워아이니작가님 ㅜㅜ앞으로도재밌고귀여운글많이써주세요ㅜㅜ♥
11년 전
독자56
롤롤이에요~ 애들이 왜이렇게 귀여울까요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진짜 웃음밖에 안나올정도에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7
패릿입니다!!ㅋㅋㅋㅋ괜찮아요 별로 안늦으셨어욬ㅋㅋㅋㅋㅋ애들도 귀엽고 작가님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잘읽었습니다!!아 작가님 독방에서 엄청 칭찬이 많아요!!글 너무 재밌다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58
이삐에요! 아침에 인티 들어오니 알림이 뙇!!!!! 곰인형 백현이 진짜 상상하니까 짱귀여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감다팁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조닌이어케됫어옄ㅋㅋㅋㅋ왜하필그렇게 오해를받아섴ㅋㅋㅋ
11년 전
독자60
됴르르에요!!!어제...쓰차먹어서일찍잣는데...글이업뎃됬엇군요...괜히일찍잣어..ㅠㅠㅠㅠㅠㅠ 근데그여자선배때문에짜증낫는던그두남자가그딴식으로나오면 오백은 완전꼭지돌죠....아주...걔네남자둘이문제예요!!!!나쁜곰탱이들
11년 전
독자61
테디예요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바비때문에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아휴작가님너무좋아요♥
11년 전
독자62
딸기에요!백현이 경수 너무귀엽네요ㅜㅜㅜㅜㅜ글쓰시느라 힘들텐데 수고하셧어요 재밋어요!ㅎㅎ
11년 전
독자63
한무입니다ㅎㅎ
아 진짜 이 글 볼때마다 애들이 너무 귀여워서 근질근질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4
귀여워예요!!! 곰인형이 질투라니ㅠㅠㅠ 그래서 더귀여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ㅇ헝귀여워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뀨에요!!!!ㅠㅠ 질투하는건가욯ㅎㅎ 백현이 경수 둘다너무 귀엽네요...ㅎ 자이제 종인이하고 찬열이는.열심히 변명만.....하면 되겠네요 ㅋㅋㅋ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6
산돌림이에요!!!이번편은 네명다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숨바꼭질한것도 너무귀엽고 바비인형때문에 경수랑 백현이한테 혼난 찬열이랑 종인이가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경수도 곰인형되면 너무 귀여울거같아요!!!!다음편도힘내세요!!
11년 전
독자67
^~^ / 아진짜너무귀여유ㅓ요ㅠㅠㅠ끙끙.. 앓아도돼요? ㅠㅠ진짜 아무라도 상관없으니까 곰인형 딱 한개만 줬으면 좋겠다 흡.. 이번엔 역으로 경수와배켜니가 ㅋㅋㅋㅋㅋ 질투하네요 아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ㅠㅠㅠ엉엉 다음편기대할께요! 설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헣 사랑해요 ~ ♡
11년 전
독자67
김종찾이에요!!!!!! 질투..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8
나나뽀에요! 이래저래 질투쟁이들 귀여워 죽겠네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9
백뭉이에요~ 아 ㅠ 곰인형 넘 귀엽고 질투 ㅠㅠ 바비인형도 불쌍하곸ㅋㅋ 찬열 종인이도 ㅠㅠ
11년 전
독자70
핑게에요 ㅎㅎ 아 귀여웡♥ 백현이 왤캐 귀엽나요 ㅋㅋ 잘보구가요♥
11년 전
독자71
미치게써입니다 삐진백현이와 경수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 숨어들어간 백현이나 모르고학교온 경수나 둘다너무 귀엽네요
저 팔불출들 ㅋㅋㅋㅋ자랑하다가 오해도 사고 ㅋㅋㅋㅋㅋㅋ 진짜재밌어요 사랑합니당

11년 전
독자72
비회원입니다:D아우 요 귀여운것들*-_-*그냥 귀여워서 귀엽다라는 말 밖에 안 나오네요!ㅠㅠ크으으으규ㅣ녀워ㅠㅠㅠㅠㅠ엉엉 잘 보고가요!
11년 전
독자72
안녕하세요 작가님 수염이예요! 암호닉 신청하고 한 번도 댓글 안남겨본 것 같은데.. (뎨뎡해여.. 항상 모티인지라 댓글 달기 귀찮아서.. 데헷.. >_ㅇ) 드디어 오늘 남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은 매번 잘 보고 있어요 볼 때마다 저희 집 곰돌이한테 빙의해서 보고 있어요 저희 집 곰돌이도 사람으로 변하면 얼마나 좋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그 예가 백현이나 찬열이나 종인이인 경우에만ㅇㅇ.. 할튼 이런 금글 싸질러 주셔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설은 다 지났지만 그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_ㅇ~~ 언제나 댜릉합니다 데헷
11년 전
독자73
와!!귀여워요ㅠㅠㅠㅠ곰인형이라니.......첫화부터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암호닉 됴종이로 신청할께요☞☜
11년 전
독자74
카디행쇼에요작가님!!!!!!!!!!!아ㅏ진짜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ㅠ경수는날이선것도귀엽네요마ㅌ치저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곰인형이란소재생각하면할수록졸귀ㅜㅜ
11년 전
독자75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프링글스로 할께여 매번 재밌게 읽고가요 진짜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6
구래서에요!!ㅋㅋㅋㅋㅋㅋ그런거였어..ㅋㅋㅋㅋㅋ바비인형은 얼마나 당황스러웟을까요ㅋㅋ뜬금없이 밤에 섹시한거 자랑해ㅋㅋㅋㅋㅋㅋ경수랑 백현이가 빨리 화를 풀어야될텐데!ㅋㅋ
11년 전
독자77
초코푸딩이에요~!! ㅠㅜㅜㅜㅜ 진짜 얘네들 왜 이렇게 귀엽나요??ㅜㅜㅜ 귀여워서 깨물어 주고 싶어요ㅜㅜ
11년 전
독자78
여세훈이에요!!!아달달해....너무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78
여수방바닥이에요!! 꺼져나대지말곸ㅋㅋㅋㅋㅋㅋㅇ웃곀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백현이나 얘들이나 곰인형일때를 상상하니 으아 귀여워미치겠네여 특히 배쿄니...ㅜㅜㅜ 이번편도 잘읽고가여~하트
11년 전
독자78
도블리예요!!!! 작가님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비!!!!!! 혹시 성이 김씨니?????바비ㅋ...ㅣ....ㅁ.......죄송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백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잔망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너무 귀여워서 전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쁘셨을텐데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잘봣습니당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9
이래서됴디베어됴디베어하는구나ㅜㅜ진쨔꿀잼ㅜㅜ암호닉신청할게요 인어 ㅋㅋ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80
하이헬로입니닿 종인이랑 찬열이에 치인 바비는 무슨죄인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바비인형이 저엿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됴됴됴예요*'0'*♡
경수가방에 숨은 백현이도 구ㅣ엽고ㅠㅠ
바비인형한테 자랑했을 종인이, 찬열이도귀엽고ㅠㅠ
진짜 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_!
화분님 정말 짱이예요... 달달해서 몸이 녹아내릴것같아요ㅠ.ㅠ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82
나쵸입니다~곰돌이들왜캐귀엽나여?ㅜㅜㅜ특히가방속에들어가잇는백현이생각하니까귀여워쥬금ㅜㅜㅜ오늘도글잘봤습니다작가님하트
11년 전
독자83
꿍푸예요!!!
오늘도 재밋게 잘봤어요!! 애들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정말 저도 정말 저런 곰돌이가 있었더라면... 소원이 없겠네요 정말 ㅠㅠㅠㅠ 새해에 저런 곰돌이 한마리만 하늘에서 떨어지게 해달라며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84
뽀뽀틴/ ㅋㅋㅋㅋㅋ진짜학교를따라갔네요ㅋㅋㅋㅋㅋㅋ 사건이 없어서 아쉽...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으로 댓글 달아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달달물 별로안보는데 이건 진짜 대박.. 푸치바비로 신청할게요 사랑
11년 전
독자85
비회원도 암닉받으신다면 저는 사탕쟁이로 부탁드려용 ^-^
읽다가 엄마미소짓게하시는 화분니뮤ㅠㅠㅠ 쓰니님의화분에제 사랑하나 쾅박아놓고갈께여ㅠㅠㅠ사랑합니다요 하트뿅뿅뿅 (박수함성)

11년 전
독자85
안소희입니다안소희요ㅠㅠㅠㅠㅠㅠㅠ왜저는자꾸늦게읽죠속상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고ㅠㅠ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것도귀엽고ㅠㅠ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볼때마다엄마미소가지어져요ㅠㅠㅠ사랑해요화분님♡늦더라도항상기다리고있을게여하트..♥ 하얀곰인형백현이와하얀경수ㅠ♡ㅠ짱이에여..담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85
암호닉신청되나요? ㅠㅠ진짜 최고에요!! 암호닉된다면 루루후드로할게요ㅋㅋ!!
11년 전
독자86
오늘 6까지 전부 다 읽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읽는내내 입에서 미소가 번지고 정말 귀여워요 ㅠㅠㅠㅜㅠ됴디베어 이름부터 아기자기 사랑스러운데 내용도 정말 재밌고 ㅠㅜㅜㅠ행복해지네요!! ㅠㅠㅜㅠㅠ 암호닉 단팥빵으로 신청하고 갈께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ㅈ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출연진들 ㅋㅋㅋㅋ바비인형님...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꺄아..... 백현이곰인형이 가방에 자리잡는다니까 소름돋게 귀여워요.....ㅠㅠ
11년 전
독자89
신일신 눌러요ㅜㅠ암호닉은루한희로할게요ㅠㅠ완전기여워죽겟네요ㅠㅜ
11년 전
독자90
6회까지 한번에 다읽어버렸어요ㅠㅠ 아 진짜 이렇게 귀여워도되는거에요? ㅠㅠㅠㅠㅠ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ㅠㅠ 곰인형들도 귀엽고 막상 잘혼내지도 못하는 주인 경수도 귀엽고 ㅋㅋ
백현이한테 쩔쩔매는 우리 찬열곰도 귀엽고 이래저래 경수보다 더 어른스러운 종이니곰이 경수를 귀여워라하는것도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진짜 글 잘쓰시는것 같아요ㅠㅠ 사랑합니다..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산토끼"로 신청 하고 가겠습니다
이제 신알신했으니 꼭 글읽고 열심히 댓글 달고 가겠습니다. 그럼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91
으엉 햇님입니다ㅠㅠ 이거 볼때마다 너무 귀엽고 어디 저런 곰들 없나요ㅠ 항상 잘 읽고있습니다 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
11년 전
독자93
우와 작가님 안녕하세요 서리예요!! 댓글이폭발할지경이네요.....역시 작가님글 문체가 좋아서 그런거같아요...우오ㅓ 작가님글 언제올라오나 기다렸는데 신알이안울려서 올라온지몰랐네요ㅠㅠㅠ 진짜 네명너무달달해요 몇번얘기한거지만 소재도너무 신선하고!!!! 이런글써주셔서 감사할따름이예여ㅠㅠㅠㅠㅠ분량도길게써주시고...헣 다음편기대할께요~더길게써주시면 작가님루팡!!!!!!!!! 날씨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빙판길조심하셔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94
소금이에요! 곰인형세마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저런곰인형 어디서구하나여ㅠㅠㅠ망태기로 납치하고 싶네여...
11년 전
독자95
베이비메이비에요!항상너무달달하고귀여워서재밌게읽고있슴당작가님=제사랑!
11년 전
독자96
큐브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여작가님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97
사물카드에요!!ㅠㅠㅠㅠㅜ시간이없어서짧게남기구가요ㅠㅠㅠ진짜기염네영ㅋㅋㅋ루팡하고싶움어쨌든담편기대연!
11년 전
독자98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되면 '유단'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99
헐 겁나귀ㅕ여워요ㅠㅠㅠㅠㅠ곰인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추천받고 바로 보러 왔어요! 삼계탕 사러갔다 곰인형들을 들고 온 경숰ㅋㅋㅋㅋㅋ역시 너희는 운명이었어요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끼룩끼룩으로 할게요ㅋㅋㅋㅋ아 진짜 소재도 참신하고 달달하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짱달달해요ㅠㅠㅠㅠㅠ녹아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100
으허허허허허ㅠㅠ 첨부터 보고왓어요ㅠㅠㅠㅠ암호닉 우주인으로 신청할께요ㅠㅠ어떡해 이런 재미잇는 ㅠㅠㅠ사랑해요ㅠㅠ아완전기요미들ㅋㅋㅋㅋㅋ신알신도 햇어요!! 다음편 완전기대되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01
헐 정주행하고 왔어요 너무 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커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박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렇게 좋고, 귀여운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아정주행끝냈네욬ㅋㅋ아귀여워!!!신알신하고가요!!아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보는내내엄마미소...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되면개구리로신청하고가요ㅋㅋㅋ아진짜좋네요ㅠㅠㅠㅜ흉
11년 전
독자103
안녕하세요비빔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볼때마다너무흐뭇해요
11년 전
독자104
별사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5
헐저러팝이에요... 으악 요즘에 정신이없어서 인티에못들어오고그러다가 오늘들어와ㅛ는데 신알쪽지가 있어서 놀랬어요ㅜㅜㅜ 두개라서 또한번 깜짝 멘붕ㅇㅣ야....ㅋㅋㅋㅋㅋ아 쩔쩔매는 둘 생각하니까 웃음이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인형!!! 너그렇게안봤는데!! 어린이들으 친구인너가,.. 대시를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6
아우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7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입니다....하휴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ㅙ왜오애오애오애!왜!!!이렇게 귀여워여...ㅠㅠ
11년 전
독자108
일화부터 계속 챙겨봤었는데 암호닉 신청때 늦어서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 가능할때 신청할게요!! 일단 호현인것만 기억해주세ㅐ용ㅎㅎㅎ
11년 전
독자109
맥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점점 디즈니영화보는느낌이에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0
곰도리예여 ㅋㅋㅋ 아 진짴ㅋ 너무귀여워요 백현이같은 곰인형 어디없나요??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어요ㅋㅋ
11년 전
독자111
암호닉 0112신청!!이거 두번째에요 혹시 못보셨을까봐ㅠㅠㅠ
10년 전
비회원149.168
ㅋㅋㅋㅋㅋㅋ나대지말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재밌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9.168
가란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5:34 ~ 6/18 1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