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3087l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이루나님


 


 


 


 


 

甲乙丙丁

 

 

 

"우리가 집중해야 할 사실은 갑의 날뜀에 피해받는 을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을의 횡포에 죽어가는 병과 정이 있다는 것이다."

 


 


 

 

 

  
 

  

 



 



 

 


 



 


 

 

 

 

 

 

 



 

 


BGM :: Adele - Skyfall (piano ver. by ChrMiltenberger)

 



 
 





 

 


 

똥강아지들이 이렇게 나대면 쓰나.”

“똥강아지가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아직 모르지?”

“그래봤자.”

선글라스를 끼고 있던 루한은 선글라스를 벗어 검은 케이스 안에 여유롭게 집어넣는다. 마치 우리에게 자신의 여유로움을 어필하고 있는 듯 했다. 장난감을 발견한 강아지처럼 백현이는 잔뜩 신이 났다. 계획을 세울 당시에도 당연히 저쪽에서도 움직임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이렇게 한명이 막아서리라곤 생각도 못했다. 승산이 없지는 않다.






기 싸움. 마치 두 맹수가 송곳니를 드러낸 채로 울부짖으며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것처럼 둘은 서로의 능력치를 과시하고자 주변의 사물들을 무너트리기 시작한다. 공항 복도를 따라 길게 늘어선 큰 기둥들이 하나하나 으스러지고, 우리가 서있는 작은 공간을 제외한 바닥들마저 쩌적 쩌적 갈라져 그 밑바닥을 보인다. 만들어진 공간의 특성인지, 갈라진 바닥의 파편들은 암흑 속으로 떨어진다.







저 암흑 너머에는 무엇이 있는지, 파편들은 떨어지다 말고 자취를 감춘다. 끝도 없어 보이는 암흑으로 빨려갈까 싶어 나는 시선을 거둔다. 루한의 짓인지, 우리가 서 있던 바닥의 타일들에 갑자기 금이 가기 시작한다. 불안한 마음에 백현이의 옷자락을 잡아끌자 걱정 말라고 어깨를 토닥여준다. 거짓말처럼 불안하던 마음은 사그라지고 맹목적인 믿음이 뒤따라온다.

“2대 1인데 좀 불공평하지 않아?”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그래도 나는 이제 막 해방인데, 너한테는 한참 안 되지.”

이렇게 말하면서도 백현이는 루한을 조롱하고 있었다. 보란 듯 갈라진 틈을 메우고 루한이 서있는 벽면으로 기둥 파편들을 사정없이 날려 보낸다. 물론 호락호락하게 당하고 있을 루한이 아니라 그 파편들은 루한 근처에도 닿지 못하고 암흑 속으로 추락하고 말았지만.







“그래도 명색이 능력자 둘인데. 이렇게 하지?”

누군가가 뒤에서 강한 힘으로 잡아당기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몸을 지지하고 있던 발판이 사라지고 공간 위에 둥둥 떠서 발만 아등바등 움직여본다. 아직은 공간 안에 있다고 해도, 나를 잡고 있는 루한이 이를 그만둔다고 하면. 나는 어둠속으로 사라져버린다. 그렇다면…….

“나 공격하면. 얘는 죽어.”







감시자 역할을 수행할 때에도 염동력을 사용했던 루한이다. 사물을 옮기고, 힘을 가하는 데에는 백현이보다 한수 위에 있을 것이 분명했다. 게다가 백현이는 그간 억제장치를 장착해야 했으니 둘은 능력 활용 면에 있어서 확실한 차이가 있다. 혹 내가 크게 움직이면 떨어져 버릴까, 가쁜 숨만 몰아쉬며 경직된 상태로 멈춰야 했다. 백현이는 아무런 표정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이 상황이 재미있는지 한쪽 입 꼬리만 올려 비웃음을 친다. 그런 백현이를 보는 루한의 눈썹 사이가 인위적으로 가까워지며 여러 겹의 주름을 만들어낸다. 나는 둘을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없다. 둘보다 위쪽에 서있는 나는 고개를 한참 숙여야 둘의 정수리라도 볼 수가 있는데, 그마저도 휘청휘청해 포기할 수밖에 없다.







소리로만 둘의 상황을 유추해야 했다. 내가 아직 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을 보아서는 아직 루한에게 직접적인 해가 가해진 것 같진 않다. 가까웠던 백현이의 목소리가 멀어짐으로 둘의 거리는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나는 점점 더 엄습해오는 불안감에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눌러야 했다. 구해줘, 백현아. 구해줘. 쿵-. 큰 파열음이 들려온다. 누가?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순식간에. 억, 하는 소리를 낼 틈도 없이 빠르게 내 몸은 아래로 떨어졌다. 사방에서 누군가가 나를 잡고 있다는 느낌이 있었다. 그 전에는. 파열음이 들리고 몇 초도 지나지 않아 그 느낌들이 사라지면서 나는 수도꼭지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듯 슥- 내려가고 있었다.

“잡았다.”

구해줬다. 변백현이, 나를.







그새 다른 지지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낸 건지 타일과는 다른 것이 눈앞에 보인다. 떨어지던 충격을 그대로 받아낸 백현이가 약간 뒤쪽으로 휘청 이고, 제대로 나를 제 눈앞에 세워준다. 아직도 추락할 때의 충격이 가시질 않아 다리가 후들후들 떨린다. 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각이다. 몸에 있던 모든 장기들이 공중에 붕 뜨는 것 같았다. 

“방금거랑 비슷한 진짜 쌈박한 놀이기구 있는데. 다 끝나면 타러가자.”

묻은 것도 없는데 깨끗한 어깨를 제 손으로 툴툴 털어주곤 예쁘게 활짝 웃는다.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그니까 살아 있어. 약속해.”

예쁜 웃음을 얼굴에서 단번에 지워버린 백현이의 눈빛이 단호하다.







“지랄들을 하세요. 지랄들을.”

연기에 감싸져 있어 눈치 채지 못했다. 둘은 어떤 싸움을 했던 것인지 루한이 서있던 벽면은 처참하다. 곳곳이 갈라져 어두운 공간을 드러내고 있었고, 아래에는 자잘한 파편들이 널려 있었다. 아무래도 백현이가 루한의 몸을 벽면으로 던져버린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루한의 온몸에 성한 구석이 하나도 없다. 먼지를 뒤집어쓰고서는 털어내야겠다는 생각도 들지 않는지 우리 쪽으로 빠르게 달려온다. 누가 만들어낸 공간인지는 확신할 수 없었지만 루한에게는 익숙해보였다. 그에게는 다른 길이 있는 것처럼 공중을 가로질러 우리 쪽으로 달려오던 루한은 아직 멀쩡히 있던 기둥 쪽으로 시선을 옮긴다. 그리고 기둥은 큰 소리를 내며 갈라지고, 그 단면을 우리와 정면으로 마주하도록 이동한다. 저 기둥이 이쪽으로 올 것 같은데. 막을 방법이.







“우리가 치고 박고 싸울 나이는 지났잖아.”

“그럼 어떡해. 한 대만 치고 싶은데.”

날려버렸을 것이라는 나의 예상과는 달리 백현이는 루한에게 직접적인 힘을 가했나보다. 다른 피부들에 비해 부어올라있는 루한의 볼이 그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다.

“그래, 내가 착각을 했네.”

“무슨 착각?”

“똥강아지는. 똥강아지지.”

루한의 손짓과 함께 기둥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백현이는 눈 하나 꼼짝하지 않은 채로 가만히 서서 기둥만을 응시하고 있다. 딱 코앞에서. 날카로운 단면이 우리의 몸을 꿰뚫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던 내가 무색하게 조각조각 부셔져버린다.







“내가 딱 하루. 크리스 몰래 좆빠지게 연습했던 게 있는데!”

나를 자신의 뒤로 숨기듯 세워둔 백현이는 루한을 향해 크게 소리를 지른다. 루한은 그저 코웃음을 치는 것으로 응대한다.“너 같은 새끼랑 붙을 줄 몰라서 이제야 쓰거든!”

우두둑 우두둑. 소리 나게 목을 꺾은 백현이는 손가락 마디마디도 눌러서 딱. 딱. 소리를 낸다. 뒤에서 보아도 한껏 올라간 광대가 백현이가 지금 활짝 웃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변백현 소나타다! 개 같은 새끼야!”







지휘를 하듯 크게 팔을 휘젓던 백현이가 주먹을 들어 바닥을 쿵. 내려친다. 그리고 루한은 머리를 부여잡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그를 보며 활짝 미소를 지은 백현이가 보이지 않는 공을 상대에게 토스하듯 힘을 주어 팔을 움직인다. 백현이가 팔을 움직일 때마다 루한은 바닥과 가까워졌다. 결국 다시 제가 서있던 벽 쪽으로 겨우 이동한 루한은 귀를 틀어막고 크고, 길게 소리 지른다. 백현이는 그리고 정말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다. ‘소나타’라는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는데. 허공에 대고 손을 움직이는 백현이와, 백현이의 손짓에 따라 온몸을 비트는 루한. 둘을 보며 나는 그 의미를 어렴풋 이해할 수 있는 듯 하다.





“너 빨리 나갈 구멍 좀 찾아와. 이거 재밌긴 한데. 무리가 좀 있네.”

뒤를 돌아선 백현이의 눈이 벌겋게 충혈 되어 있다. 놀란 내가 손을 뻗으려 하자 집중되지 않는다며 나를 다른 벽면으로 밀어냈다. 나도 이제 뭐라도 해야 한다. 백현이가 지치기 전에 구역을 빠져나가야 하는데, 불안해진 나는 그저 열심히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벽만 더듬는다. 여기가 정말 공항이 아니라 다른 공간이라면, 그와 차별화되는 무언가가..






“아윽!”

작은 틈새가 보여 손을 끼워보았다 나는 작은 탄성을 지른다. 날카로운 파편에 긁혀 손등에서 피가 새어나오고 있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었다. 다른 곳들은 다 검은 공간으로 통하는데 반해, 여기는 무언가 다른 느낌이 들었다. 손톱이 부서져라. 피부가 다 긁히는데도 생각 없이 나는 다른 파편들을 뜯어냈다. 그리고 틈새로 밝은 빛이 느껴졌다. 이 느낌 어디서 받았던 적이 있는데…….아!






“변백현!”

급하게 자신을 부르자, 힘을 주다 말고 돌아본다. 내가 이쪽으로 오라 다급히 손짓하니 루한에게서 눈을 떼지 않은 채로 달려온다. 나갈 수 있다. 종인이와 구역을 나왔을 당시에 이런 틈새를 통해 나왔던 기억이 있다. 종인이도 해냈으니 나라고 못할 것은 없다.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틈새 속으로 손을 뻗었다. 많이 뜯어내서 팔 하나가 들어가고도 충분히 남는 공간에서는 눈을 뜰 수 없을 만큼 강한 빛들이 쏟아져 나온다. 마음은 급하고, 방법은 떠오르지 않는다. 






“강아지..새끼들이..어디를..가!”

루한은 정신이 들었는지 비틀 비틀거리며 우리 쪽으로 다가오고 있다. 팔을 타고 흐르는 피를 닦아낼 생각도 않은 채로 나는 좁은 틈새를 벌리기 위해 노력한다. 백현이는 답답한지 벽에 손을 대고 생각에 잠겨있다. 아무래도 이 틈새는 우리 능력으로 벌려지지 않는 것 같다. 이렇게 되면 다시 원점으로,






“잡아!”

귓가에 대고 누군가 크게 소리 질렀다. 백현이는 아니었다. 그리고 틈 사이로 팔 하나가 나온다. 나는 아무런 확신도 없이 내밀어진 손을 붙들었다. 혹 멀어지게 될까 한쪽 팔로는 백현이를 꼭 잡은 채로. 루한의 목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빛은 지나치게 밝아 눈꺼풀을 절로 내리게 만들었다. 따듯한 손은 우리를 잡아끌었다. 거짓말처럼 틈새는 벌려지고, 우리는 빛 속으로 이동한다.












-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눈을 감고 있음에도 빛의 밝기정도는 가늠할 수 있었다. 조심스레 눈을 뜬 나는 반가운 얼굴에 왈칵 눈물을 쏟고야 만다. 김종인, 종인이가 왔다.자신에게 안겨 펑펑 눈물을 쏟아내는 나를 말없이 꼭 안아주었다. 괜찮다고. 다 괜찮다며 다독여주는 이 손길을 내가 얼마나 바래왔는지 모른다. 종대 이름을 꺼내자 표정이 잔뜩 굳어진 종인이가 고개를 푹 숙인다. 아, 나의 실낱같던 희망은 조각조각난다. 그리고 나는 다시 한 번 굳게 다짐한다. 어떤 끝이던 간에 그 끝을 보겠노라.







이런 우리를 보며 웃던 백현이는 기력이 쇠했는지 벽에 머리를 기대고 깊게 숨을 내쉰다. 자세히 살펴보니 이곳엔 종인이 뿐만 아니라 찬열이와 레이까지 있었다. 공간에 대한 연구에 몰두했던 종인이의 아버지 덕택에, 크리스 못지않게 종인이는 공간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었다. 능력으로 만들어낸 공간들을 다룰 수 있는 것은 아직까지는 종인이와 크리스 뿐. 결국 방금 루한과 있었던 공간은 크리스가 만들어낸 것이 맞는다는 소리다. 내심 그러지 않기를 바랐던 것일까, 나는 알 수 없는 서운함에 화들짝 놀란다.






“저쪽에서 이미 눈치를 챈 것 같아. 그래서 이쪽으로 데려왔어.”

“그래서 오래 걸렸어? 죽은 줄 알았잖아.”

“이렇게 금방 죽으면 안 되지.”

찬열이와 종인이는 반갑게 인사하고 앞으로 진행할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레이가 다가와 팔 부근을 어루만져주자 상처가 금세 아문다. 고맙다고 인사를 해야 하는데 많이 지쳤는지 입이 떨어지질 않는다. 가방을 뒤적이던 레이는 물병을 꺼내 내게 내민다. 우드득. 병뚜껑을 돌려 열고, 차가운 물을 목구멍을 통해 안으로 보내니 아까보다는 정신이 드는 것 같다.







종인이는 다섯이라는 숫자는 너무 눈에 띈다며 자신과 레이가 나와 함께 따로 움직이고 찬열이와 백현이는 앞서 길을 틔자고 했다. 우리는 만나야한다던 ‘그 남자’를 만나기 위해. 목숨을 걸어야했다. 밖은 다른 능력자들과 우리를 못마땅해 하는 비능력자들이 가득하다고 했다. 위협적인 무기로 무장한 비능력자들과 우리의 얼굴을 아는. 우리 중 몇몇보다 능력 사용이 익숙한 능력자들을 뚫고 거기까지 가야하는데 위험요소들이 너무 많았다.

“아직 사람들은 우리 얼굴을 모르는 것 같으니까. 그쪽을 노리자.”

몇 번이고 내게 웃는 표정을 지어보라고 하던 종인이는 내가 아까 택시에서 백현이와 이야기했던 것처럼 굴자 만족스러운지 등을 돌렸다.

“안될 것 같으면 신호를 줘. 바로 내가 이동시키면 되니까.”

그리고 다시 밝은 빛. 우리는 사람들 틈으로 이동한다.






엄마의 손을 잡고 지나가는 아이가 우리를 물끄러미 쳐다본다. 알 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식은땀이 맺힌다. 아이를 향해 싱긋 웃으니 나를 따라 아이도 웃는다. 갈 길이 멀다며 나의 등을 손으로 어루만진 종인이가 턱으로 멀리에 위치한 건물 하나를 가리킨다. 저 곳에, 모든 일을 끝내줄 그 남자가 있다. 나는 차분히 숨을 고른다.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보여야 했기에 우리는 약간 빠르게 걸음을 옮기면서도 계속 대화를 이어나갔다. 물론 그 내용은 아무 의미가 없었지만. 레이는 나를 계속 대혼란이라고 불러왔다. 그리고 나는 이 호칭을 정정하기로 한다.

“대혼란이라고 부르지 마요. 나도 이름 있어요.”

“알아.”

“근데 왜,”

“나중에. 나중에 들을게. 나중에 이거 다 끝나고.”

약속을 세 번이나 했다. 길을 가는 도중에 우리를 알아보거나 수상한 낌새를 보이는 사람은 없었다. 건물에 가까워질수록 긴장은 더더욱 증가했다. 건물을 둘러싼 군인들을 보고, 사람들 하나하나를 수색하는 것을 보게 된 나는 불안함에 손이 떨려오기 시작한다.







“조용히 따라와. 눈치 챈 거 들키면 끝장이야.”

“아무것도 못 본거야. 닥치고 있으면 돼.”

“쳐다보지 마. 차라리 눈을 감고 있던가.”

나를 잡아끄는 손길이 다급하다. 그도 당황했는지 목소리가 많이 떨린다. 그에게 휘어 잡힌 내 팔은 이미 후들후들 떨리고 있었다. 모든 사람들이 이런 우리 둘을 바라보며 비웃는 것 같다. 너희는 도망칠 수 없어. 쓸데없는 짓이야.







나에게 모두가 자신의 전부를 걸었다. 내 어깨에 실린 그 무게감에 또 다시 다리가 휘청 이고, 그런 나를 꼭 붙잡은 그는 나와 똑바로 눈을 맞춰온다.

“정신 차려. 이번에 실패하면 그냥 다 뒤지는 거야.”

살얼음판을 걷는 느낌이다. 우리가 꼭 들킬 것이란 보장도 없다. 정신 차리면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할 수 있다. 다시금 생각을 다잡으며 수색원 앞에 섰고, 간단한 몸수색 후 무사통과라는 말이 수색원의 입에서 나왔다. 됐어. 별거 아니었어.







“코드네임 P, J, D, F에 V까지. 다섯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등 뒤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나의 안일한 생각을 반성하게 만든다.



































 




















 









모든 환희에는, 모든 쾌락에서와 같이 잔인성이 깃들어있을 것이다.

Oscar Wilde. 소설가.

 


 


 


 


 


 


 


 



 


 

 

 

 


 

 

 

 



'크리스' 라인 -  甲 (민석) 乙 (준면 루한 경수)

'P' 라인 - 甲 (세훈 레이 백현)  乙 (타오 찬열)  丙 (종인 종대)

 

 

 


 

갑을병정 세계관 설명

현재 위치 - 대한민국.

CREATOR - 갑자기 생겨난 '능력자들'을 통제하고 처음으로 통제구역을 만들어낸 장본인 = KRIS.

갑 - 코드 보유자 중 크리스의 기준으로 선정한 5인

24시간 한계의 억제장치 착용 (전달자 = 루한을 통해 전달받음)

을 - 통제구역에서 병, 정을 관리하는 감시자. 제한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음.

병, 정 - 능력자.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十] | 인스티즈

♡제이♡님이 주신 선물

 


 

 

 

 

 

 

 

 

 

 

 

 

 

 

 

 

 

 

 

 

 

 

 

 

-▩-

거의 1주일을 넘게 붙들고 있던 10화...

쓰고싶었던 브금은 결국 11화로 넘겨둬야 했지만 진짜 공을 많이 들였던.. 화 입니다..

아무래도 갑을병정은 13화 안으로 완결이 날 것 같은데... 하하..

너무 늦게 데려와서 죄송해요..그치만 갑을병정 쓰면서 이렇게 공들여본 적도 처음..!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들!

사랑들 잘자요!♡

 

 



 



 


 

암호닉은 '갑을병정'과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두 글에서 다 쓰이는 암호닉이세요!

그리고 암호닉은 최대한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시길 바랄게요!

새 암호닉 신청은 @@ 골뱅이 안에 넣어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이루나♡님,♡자녈♡님,♡크림치즈♡님,♡판다♡님,♡비타민♡님, ♡검은콩♡님,♡니니야♡님,♡루루♡님, ♡조디악♡님,♡씽씽카♡님, ♡미니언♡님,♡테라피♡님,

♡고양이♡님,♡홍차♡님,♡바수니♡님,♡쪼꼬♡님,♡마포대교♡님, ♡라마♡님, ♡이지♡님,♡쫄보♡님,♡알탄♡님,♡사장님♡님,♡사과♡님,♡미미♡님,♡오백도라면♡님,

♡제이♡님,♡둉글둉글♡님,♡초코우유♡님,♡오투♡님,♡콩콩콩♡님,♡요지♡님,♡햇살♡님, ♡푸우♡님,♡예헷♡님,♡슘슘♡님,♡초록비♡님,♡4334♡님,

♡엑독징♡님,♡구마구마♡님,♡룰루룰♡님, ♡여신혐♡님, ♡요디♡님,♡빵떡♡님,♡두둠칫♡님,♡베리♡님, ♡산딸기♡님,♡히뽀♡님, ♡피지♡님, ♡난늑대고넌미뇨♡님,♡쥬니♡님,

♡대게♡님,♡우리쪼꼬미♡님,♡바밤바♡님,♡2평♡님,♡정님시♡님,♡따뜻♡님,♡다우니♡님,♡고기만두♡님,♡김종대수석입학생♡님,♡그린티라떼♡님,♡♬♡님,

♡눈두덩♡님,♡브라운♡님, ♡낄룩이♡님, ♡끼리♡님, ♡백호♡님,♡방구♡님, ♡됴블리♡님, ♡글리소♡님, ♡빠떼리♡님, ♡프라다♡님,♡센징♡님, ♡요징♡님, ♡흰둥이♡님,

♡바닐라라떼♡님, ♡차됴르♡님, ♡궁금이♡님, ♡자바칩♡님, ♡잇치♡님, ♡찡찡♡님, ♡오호랏♡님, ♡크르렁♡님, ♡미리내♡님, ♡군고구마♡님, ♡맨투맨♡님, ♡발암물질♡님,

♡스티치♡님, ♡홍♡님, ♡간장♡님, ♡카메라♡님, ♡콩알탄대포홈마♡님, ♡두부♡님, ♡딸둥이♡님, ♡뀨♡님, ♡요한♡님, ♡쀼르릉♡님, ♡디밍♡님, ♡터진 호빵♡님,

♡세젤빛♡님, ♡박루♡님, ♡자몽♡님,♡꼬무리♡님, ♡준짱맨♡님, ♡룰루랄라♡님, ♡손나은♡님, ♡잭프로스트♡님, ♡버건디♡님,

♡마지심슨♡님, ♡열메♡님, ♡코코볼♡님,♡지용히해♡님, ♡블리♡님, ♡겨자♡님, ♡양갱♡님, ♡히몸♡님, ♡얄루♡님, ♡예찬♡님, ♡니니♡님, ♡셜록♡님, ♡스파게티♡님,

♡데코♡님, ♡됴깨비♡님, ♡봄요♡님, ♡됴랑♡님, ♡정수리♡님, ♡짝짝♡님, ♡과일빙수♡님, ♡뚜뚜♡님, ♡실례할께요♡님,

♡레짱♡님, ♡사과나무♡님, ♡너구리♡님, ♡마름달♡님, ♡켄갱♡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10년 전
독자7
예헷!!!!!!!!!!!!!!!!!1 진짜 얼마만에 하는 일등인지!!!!!!!!! 아 작가님ㅠㅠㅠㅠㅠ 결국.. 진짜 종대.. 아.. 안대여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마지막에 코드네임 다섯 발견했다는거 보고 진짜 소름 하 어떻게 되는거죠?? 아 진짜 미쳐버릴거같아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아 어떡해... 여하튼 결론적으로 아무도 안죽었으면 좋겠어여...
10년 전
콩알탄
안주무셨어요? 내일 출근하실텐데 얼른 주무세요 ㅠㅠ 앞으로ㅠㅠ 저도 다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지만..끄흡.. 글 읽어줘서 너무 고맙구 남은 이야기 끝까지 함께해요!♡
10년 전
독자2
크림치즈에요ㅠㅠㅠ암호닉에없네요ㅠㅠㅜㅜ다시신청해야되는건가여ㅜㅜ?ㅠㅠㅠㅠㅜ마지막에누구야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어 아니요 저거 그거 까맣게 되어있
10년 전
독자3
아하!! 간만에 일찍왓네용ㅋㅋ2등!!
10년 전
콩알탄
덕분에 수정했어요! 2등 축하드리구 잘자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4
비타민이에용!!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꼭이겨서 자유를되찾았으며뉴ㅠㅠㅠ
10년 전
독자5
고기만두입니다...하...백현이와 힘겹게 루한한테서 벗어났는데 사방이 적...ㅠㅠ그나저나 그 남자는 누구고...종대는ㅠㅠㅠㅠ...발간되다니....ㅠㅠ
10년 전
독자6
켄갱이에요 ㅠㅠㅠㅠ 마지막에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우리 종대는..☆★

10년 전
독자8
이루나
10년 전
독자22
이루나입니다. 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걸까요... 혹시나 놓치는 단어가 있을까봐 스크롤을 하면서 읽었는데 중간중간 검정색 글씨는 숨겨놓으신 건가요..? 제가 굴레 쓸 때 맨날 실수해서 독짜님들한테 혼나던 거라서 순간 멈칫했네요. 루한과의 몸싸움은 직접적으로 보지는 못했지만 루한이 저렇게 발악하는 모습이 약간 소름이 일 정도로 무서웠어요. 한참을 단련한 루한을 온전한 정신력과 P를 지키겠단 일념 하에 끝까지 집중한 백현이도 대단하고요. 종인이가 정말 어떻게 저렇게 바로 나타나주어서 고맙기도 하고... 당황함 속에서도 틈새가 있단 사실을 기억해줘서 고맙고. 그런데 마지막에 발견... 이라니. 다섯 명. 혹시나 종대가 크리스 라인으로 넘어간 걸까? 싶어 살폈지만 아직 다행히 P라인에 속해 있네요. 모두가 밉지 않아서 더 미운 글이었어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오늘도 글 써 줘서 고마워 언니.
10년 전
독자9
너구리에요!!! 브금 제가 완전 좋아하는 노랜데ㅠㅠ 오늘 글도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
작까님 사랑해여ㅠㅠ

10년 전
독자10
루루
10년 전
독자11
언니ㅠㅠㅠ나왔어ㅠㅠㅠ갑을병정은오랜만이다!헷..드디어!!우리종인이를만났어ㅠㅠㅠㅠㅠ감격적이야ㅠㅠㅠㅜㅜ근데오늘백현왜이렇게멋짐.내꺼해라♥
10년 전
독자12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백현이가 뭔가 듬직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평범하기 위해서 죽지 않기를 약속하고 싸우는 모습들....ㅠㅠㅠㅠㅠ에구....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산딸기예요!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갑을병정 짱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소나타 라고 할때 저만 빵 터졌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웃갸욬ㅋㅋㅋㅋ귀엽다고 해야하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여주 다치지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종인이드디어만났어여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마지막에 소오름.....으아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워더♥
10년 전
독자15
봄요
10년 전
독자28
봄요에요*'~'* 제가 자주 쓰는 이모티콘을 기억 해 주시면 제가 기분이 좋아여!! 안좋아여!! 자꾸 이러시면 저 작가님이랑 평생 행쇼 할 수 밖에 없쟈나여...S2 아무튼ㅋㅋ갑을병정이 올라오면 한 번 쭉 읽고 또 읽고 댓글 남기다가도 올려서 읽어보고 그래요. 항상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갑을병정은 한 편과 한 편이 정말 잘 이어지는 것 같아요. 음.. 어떤 글은 새로운 글을 보면 저번 편에서 어떻게 끝났더라? 이런 생각을 하곤 하는데 갑을병정은 새로운 편의 첫 문장을 보면 아, 저번 편에서 이렇게 이렇게 되서 어떻게 끝났지- 하거든요. 물론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 쓰시기도 하고, 제가 자까님을 너무 좋아해서ㅠㅠ♡ 더 관심있고, 집중하면서 봐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요. 아무튼 오늘 갑을병정..하고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 우선 백현이와 루한. 정말 저번 편 보고나서 둘이 어떻게 될까 생각도 했고, 한 편으로는 루한이 백현이를 가지고 논다고 해야하나? 정말 장난감처럼 다뤄서 루한이 완벽하게 이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뒤집히네요. 오늘 백현이 정말 듬직했던 것 같아요. 백현이가 대혼란을 구해줬네. 이렇게만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루한과 몸싸움을 하면서 대혼란을 구하려면 많은 집중력이 필요했을텐데. 그렇게 집중을 하면서 싸웠다는건, 정말 P, 그러니까 대혼란을 구하는게 간절했었던게 아닐까 하고 생각해봐요. 게다가 루한 몸이 성치 않을 정도라니. 그리고 변백현 소나타! 저 여기서 조금 웃었는데 웃으면 안되는 부분 아니겠죠..? 자칫하면 오늘 글 되게 무겁게 봤을텐데 여기서 잠깐 웃으면서 끝까지 잘 봤거든요- 아무튼, 딱 하루 연습했다고 하는데 얼마나 집중력을 가지고 연습했길래 실전에서도 이렇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괜히 대견하고 그래요. 그리고 종인이를 여기서 이렇게 만날 줄이야. 전 편에서 세훈이가 살아있을 거라는 말을 보고 아, 살아있겠구나. 생각은 했지만 정말 만나기 직전까지도 종인이라는 생각은 못했어요. 이렇게 보니까 반갑고 또 고맙고.. 전 편에서도 본 갑과 을이지만 글을 보면서 어찌나 집중했던지 정말 오랜만에 만난 것 처럼 반가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은 조용하게 끝나나 했는데. 마지막줄이 불안하게 만드네요. 다음편도 정말 기대되는 갑을병정!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 사랑해요 언니♡
10년 전
독자16
라마에요!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는..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무사히 통과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7
항상 잘보고잇어요! 신작떳대서ㅠ바로☞☜ 콩알탄님껀 진짜 재미잇어ㅇ성 ㅎㅎㅎㅎ 항상 잘보고잇어용 ㅎㅎㅎ 기대기대 언넝 다음 이나오길..☞☜
10년 전
독자18
히뽀에여.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19
쪼꼬예요! 그러고보니 루한이는 여기서도 욕쟁이네요ㅋㅋㅋㅋ 종인이가 오랜만에 등장ㅠ! 그리고 백현이가 필살기(?) 궁극기(?)를 썼네요ㅋㅋㅋ 하루만에 엄청나게 연습하면서 이름까지 붙여놓은 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도 짧게 나왔고 레이도 같이 짧게...ㅎㅎ 그나저나 우리 종대ㅠㅠ 종대는 무사할런지ㅠㅠ 쫑대야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요징입니다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오랜마니얌.....우리 종인이 무사했구나ㅠㅠㅠㅠ 종대는 살아있을런지......흑흡흡흑 오늘은 큥이날이네여ㅠㅠ 듬직듬직
10년 전
독자21
뀨입니다:) 이게 얼마만에 등장하는 종인인지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ㅠㅠㅠ 그런데 종대는요...???나니?!?!?! 마지막에 소오름...무사통과라 해서 안심 했는데ㅜㅜㅜ
10년 전
독자23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ㅜ아아아ㅠㅠㅠㅠ종대는안나왔....후에나오겠죠????ㅠㅠㅠㅠ아니그나저나ㅠㅠㅠ다걸렸어ㅠㅠㅠㅠ어떡함요ㅠㅠㅠㅠ?퓨ㅠㅠ다잘되겠죠?전해피엔딩이좋습니다....★☆
10년 전
독자24
실례할께요
막 종대라떼보고 왔어요!!
그리고 종대ㅠㅠㅠ진짜 죽은건가?? 아직 아기 안 태어났으니까 희망을 가져도 되는거겠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통과된줄 알았는데 마지막말보고 소름돋았어요 ㄷㄷ

10년 전
독자25
디밍입니당! 마지막 소름ㅠㅠㅠㅠㅠ 백현이와 루루의 싸움은 상상만해도 덜덜이네여 브금까지 웅장해서 긴장상태로 읽었어요 허공에 떠있다가 추락한거면 어흑어흑 심장터질듯ㅠㅠㅠㅠㅠ 여주야 살아있어서 다행이댱 백현이가 자이로드롭? 말한 거겠져?! 전 그거 무서워서 한번도 못타봤어여ㅠㅠㅠㅠㅠ 백현이오ㅏ 함께라면 뭐..백번이라도탈듯! 핳 종인이가 구해줬네여 반가운얼굴ㅠㅠㅠㅠㅠ 이제 어떻게 되는 거죠ㅠㅠㅠ 아근데 이제 곧 갑을병정 완결이라니! 으아닝! 안대여! 더보고시포ㅠㅠㅠㅠ 하지만 콩알탄님의 또다른 작품을 볼 수 있으니 찡찡거리진 않겠습니당
10년 전
독자26
알탄이에요!!!!헐 이제야 봤는데.....마지막에뭐야...통과한줄알았는데 들킨건가??ㅠㅠㅠㅠㅠㅜㅜ아 종인아 살아있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ㄱㄴ데 종대는 결국..ㅠㅠㅠㅠ에고...앞으로 어떻게될까요ㅠㅠㅠ갑을병정이 곧끝난다니!!!!!!!!앙대여ㅠㅠㅠㅠㅠ흐엉....잘봤습니당...
10년 전
독자27
바수니)와 학교애서 갑을병정을 보개 도리줄리야ㅠㅠㅠㅠ너무 늦게왔네여 저란수니 못난수니ㅠㅠㅠㅠ와 ㅇ제 완결도 얼마안남앗고 점점 흥미진짖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프라다예요, 루한이 방해하는건 백현이가 열심히 연습한 소나타와 종인이로 인해 해결되었지만...수색에서 코드네임 다섯이 발견되었다니, 이거 또 어떻게 돌아갈지 궁금하네요ㅠ '그 남자'의 정체는 누구인지, 종대는 정말 죽은건지, 종대가 그남자...죄송해요 그냥 종대가 보고싶어서 무리수가ㅎㅎㅎㅎㅎ 다음편 정말 기대되요ㅠ 작가님 오늘도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오늘은 하트 두개 저축해두세요 ♥♥ 아니다, 하나 더 저축하세요 ♥
10년 전
독자30
따뜻! 갑을병정오랜만이네요ㅡ 우리여주드디어제역할을할수있나했는데ㅜㅜㅜ 결국다섯모두들키고말았네요ㅠㅜ 여주가너무불안해하는거같아요. 옆에든든한친구들이있는데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그린티라떼예요!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제가 왔스무니다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댓글 쓰고 오라이보러갈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루한이랑 백현이랑 싸울 때 제가 다 손에 땀이.. 루한에게서 도망친 건 다행이지만 이렇게 들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구마구마예요!
진짜 갑을병정은 볼때마다 흥미진진해지네여! 백현이랑루한이랑 치고박고 싸운건 좀 마음 아팠지만 그래도 P의 편이 이겨서 자유를 찾았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종인이도 만나고 ~♡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되게 반가웠어요! 오늘도 흥미진진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아 싸랑해요~♡

10년 전
독자34
헐마지막말소름....제발일이잘풀려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마지막 멘트 소오름.... 아ㅠㅠㅠㅠㅠㅠ잡히지마제발ㅠㅠ
10년 전
독자36
미미에요!!!루한을 저지하고 그 공간을 빠져나왔어!!!기뻐하고 있었는데 ㅜㅜㅜ무사통과,,,,안도했는데 발견했다뇨 ㅠㅠ무슨 지시가 있었던건가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둉글둉글이에요ㅠㅠ종대응 결구규ㅠㅠㅠㅠㅠㅠㅍ
오라이는 내일 몰아서 봐야게ㅛ어요....잠이와요...ㅎ
야자너무힘드렁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38
자몽이에요! 폰으로 보느라 열심히 브금을 찾아보았지만 찾지못하였다고 한당 .. ★☆ 마지막에 코드 다 까발려졌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어야 ,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초코우유에요!!!!
브금이 안나와서...저만 안보여서..... 그냥 봤지만 브금없읻ㅎ 이랗게 긴장되는건 웹툰뿐이였는데....작가님의 글은 대단해여..... 글읽는데 저도 모르게 숨을 안쉬고있었다는건 안비밀... 종인ㅇ가 안죽었군요ㅜㅠㅠㅠㅜㅠ퓨ㅠㅠㅍ퓨진 반갑네요....종대도 빨리봤우면 좋겟는데ㅠㅠㅠㅜㅠ살아있죠??ㅜㅠㅠㅠㅜㅠ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40
뭐야 코드네임 어덯게 안거야 진찌 소름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41
안되요ㅠㅠㅠ여주의꿈이 그대로 실현되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헐 뭐지ㅠㅠ모두다 잘풀리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독자43
어우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44
와 진짜 긴장감 장난아니에요 대박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 이건 보면서 내내 감탄밖에 안나와요 진짜 와 제 언어능력을 앗아가시다니
9년 전
독자45
ㅜㅜㅜㅜㅜㅜㅜ재밌어허니잼
9년 전
독자46
와 진짜 끝날때까지 긴장하고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무사히 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헐.. 어떡해 다 딱잡혔넹...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完63 크라운샌도 03.16 22:33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614 허니듀 03.16 22:29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512 허니듀 03.16 22:17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5.kakaotalk55 변리게이트 03.16 21:59
엑소 [EXO/백도] 2014년에 살고있는 도경 X 2083년에 살고있는 변백 00 1 타임컨트롤 03.16 21:51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412 허니듀 03.16 21:37
기타 이제 내게 얘기해줘2 마주 보고 크는.. 03.16 21:14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 064 변비-글 03.16 20:31
엑소 [EXO/찬열] 10년우정의 종지부 prologue1 쎄듀첫단추모의.. 03.16 20:31
엑소 [EXO/찬열] 사랑은 타이밍이라던데 (부제: 온정과 냉정사이)165 레밍 03.16 2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국] (愛之惜之 :애지석지) 1 여백 03.16 19:26
엑소 [일곱엑소] 파워레인저 엑소포스 1 파레엑포 03.16 19: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9 반창꼬 03.16 18:31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249 녹차하임 03.16 17:32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22 (부제 ; 아프지마요)48 매점누나 03.16 17: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0 유혹하기 03.16 15:39
빅스 [VIXX/홍빈] 내가 니 남자였을때5 목련 03.16 15:28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1 (부제:얼굴 부어서 망함)1 03.16 15:12
빅스 [VIXX/랍콩택엔] 사계절 썰들 목련 03.16 15:07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170 녹차하임 03.16 12:02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37 체셔 03.16 03:24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880 몬생깃다 03.16 02:49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23 (부제:비쨍이를 촬영장으로!!!) 45 남장비쨍이 03.16 02:26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6(부제:연애에 서툰 종현씨)28 보고잏나 03.16 00: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블루씨 03.16 00:24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012 03.16 00:0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347 베브 03.15 23: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6:38 ~ 5/15 1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