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짱아 전체글ll조회 4141l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06

 


한참을 자다 일어났어.내 옆엔 리더언니가 내 손을 꼬옥 잡고 침대 구석에 얼굴을 겨우 숙이고 자고 있더라고....


아 근데, 무슨 병실 가습기를 이렇게 켜놔,물 속인 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습기를 끄려고 팔을 뻗는데...헐 나 지금 링거까지 하고 있어,진짜 아프긴 아팠나봐.

 

 

"..어,ㅇㅇ야."
"..언니."
"정신이 좀 들어?"

 

 

 

옅은 잠에서 깬 리더언니가 놀란 눈으로 날 쳐다봤어.내가 고갤 끄덕이자 그제서야 잡은 손을 서서히 놔,그리고는 안도의 한숨을 쉬더라고.나 지금 꽤나 많은 사람들을 걱정시킨게 맞나봐 ㅠㅠㅠㅠㅠ

 

 

"..저 몇시간 잤어요?"
"...하루하고,2시간."

 

 


...그게 가능해? 내가 무슨 곰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곰 맞지,느리고 눈치없고....(운다)

 

 


"...괜찮은 거야? 아프면 아프다 말을 해야지.."
"...죄송해요.걱정 끼칠까봐..."
"다음부턴 꼭 말해..응? 언니랑 이사님이 얼마나 놀랐는데.."

 

 


언니도 밤을 새웠나봐..다크서클이 아주 턱끝까지 내려올 기세로 날 쳐다보는데 진짜 너무 미안하더라..연습하느라 바쁜 우리 멤버들 속을 내가 다 썩였구나 ㅠㅠㅠ 내가 나쁜년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언니 가서 밥 좀.. 헐 일어났어 너?"
"...수정아."

 

 


둘이서 번갈아 교대를 한 모양인지 수정이가 급히 들어왔어,그러고선 다짜고짜 내 얼굴을 이리저리 살피며,

 

 

"....이거 봐라,이래 갖고 데뷔하겠어?"
"ㅋㅋㅋㅋㅋ어?.."
"피부가 아주 ... 중국 사막 뺨치겠다?"

 

 

 

 

ㅋㅋㅋㅋㅋ노메이크업이라그래!! 타오오빠도 노메이크업때는 셀카 한장도 안 찍는다잖아!!ㅋㅋㅋㅋㅋㅋ


..내가 아파서 누워있는데도 농담하고 있네 이거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금방 일어나 다행이라며, 내 어깰 토닥토닥.수정이도 걱정 많이했구나,짜식..

 

 

 


"...우리 멤버들."
"...."
"하루동안 아무것도 못했겠네."
"..."
"진짜 미안해요."

 

 

 

우리 멤버들 있어서 기운이 난다! 애써 방긋방긋 웃어보이는데... 안쓰러운 두눈의 우리 멤버들,

 

 

 

"우리 막내 퇴원하면..."
"...."
"...ㅇㅇ가 좋아하는 치킨도 먹고.."
"곱창도 먹자..."

 

 


...오호라 약속하셨습니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은 둘이 하는거죠?

 

 


"우리 막둥이가 많이 힘들었구나ㅠㅠㅠㅠ 얼굴 좀 봐..."
" ㅠㅠㅠㅠ ㅇㅇ 왜케 늙어보여ㅠㅠㅠ 응?"

 

 


아 이 사람들이 지금 날 놀리는거야,걱정해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빠지는 듯한 웃음을 지어내는데... 불현듯 갑자기 오세훈 얼굴이 천장에 둥둥 떠다니기 시작했어.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 아 못생겼다.ㅇㅇㅇ'
' 웃지마 못생김.'

 

 


... 나만 보면 못생겼다고 노랠 부르던 놈 ^^ 예끼 이놈 또 나타났구나!!!? 그만 좀 나타나지 그래? 요즘 너 완전 VIP 손님이라고ㅠㅠㅠ!! 아 현기증 나...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 왜,또 어디 아파?"

 

 


인상을 구겼더니 아프냐고 묻는 수정이.아니,오세훈 생각에 잠시 기분이 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쓰러진거 누구누구 알아요?"

 

 


오세훈도 아려나, 혹시나해서 묻는데 리더언니가 '아마 다들 모를거 같은데..나도 잘 모르겠다.' 라고 답했어.

 

오세훈 스케줄 하느라 바쁜가,중국 간지 4일이나 됐는데 연락 하나 없고..

당연히 내가 아프다는 것도 모르겠지? 그래 당연하지,제 몸 하나 챙기기도 버거울텐데..내가..아픈 걸 알리가 있나.

 

 


"아,언니 밥 안 드셨댔죠."
"...아 난 괜찮아.이따가 먹으러 가면.."
"가서 밥 먹고 으쌰으쌰 연습해요."
"....."
"난 이따가 퇴원 소속 밟을게요."

 

 

 

 

이틀씩이나 속 썩였으면 됐지,링거액 끝날 때까지만 있어야겠다 싶어 그렇게 뱉었는데 ,역시나.

 

 

 

 

"..너 좀 더 쉬는게 좋을텐데.."

 

 

 

 

사실 나도 그랬으면 참 좋겠지만,상황이 상황인거 잖아. 내가 여기서 이러고 있으면 안되는거 아니까,막 고갤 저었어

 

 

 

 

"아니에여,나 충분히 민폐였어."
"..."
"나 매니저 오빠랑 있으면 되니까.그만 가봐요!"

 

 

 

 

그래도,좀 더 있겠다는 둘.. 둘다 저렇게 착해서 어찌 이 세상을 살아가려나 싶어 ㅠㅠㅠㅋㅋㅋㅋ


안 가겠다는 둘을.. 겨우 등 떠밀어 내보내고,매니저 오빠와 통화를 했어.내가 일어났다는 소리에 바로 병원으로 올라오겠다더라.

 

그제서야 겨우 혼자 숨을 고르며 병실을 살피는데..

 


와 나 때문에 스엠 돈 좀 썼나봐. 1인실이잖아? 게다가 연대 세브란스 병원? 여기 하루 있으려면 50 만원은 든다던데!


ㅋㅋㅋㅋㅋㅋ혼자 널찍한 병실에 있자니 너무 심심하고,무료해서 결국 티비를 틀었어.

 

 

 


"...아 뭐야,뜨엑하네."

 

 


뜨거운 순간 xoxo 재방송을 방영하고 있는 케이블....오세훈 생각하기 싫은데 왜 나오고 난리!ㅠㅠㅠ!!!? 울고 싶어라..내가 입원한 요인 중 하나가 오세훈인데 말이야.

 

제정신으로 저 얼굴을 보기 힘들거 같아서,채널을 돌리려는데 ..일본 팬미팅에서 생일을 맞은 세훈이의 얼굴이 나와.


...잘생기긴 잘생겼네.

 

 

 

 


'아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라며 팬들과 멤버들에게 잔뜩 감동을 받았는지 눈물을 보이는 오세훈이 나와.티비에 비춰진 오세훈을 보고 난 또 가슴이 먹먹해졌어.

 

....저 팬미팅 끝나자마자 오세훈 나한테 전화도 했었는데.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야 뭐하냐.오라버님 생신인데.'
'...내가 너보다 생일 일주일 빠르거든?'

 

 

맨날 생일만 되면 오라버니 생신이래,진짜 병신 맞지?

 

 


'통화료 비쌀텐데 뭘 또 전화를 걸어.'
'자랑할게 있어서.'
'...뭔데?'
'..나 팬미팅에서 서프라이즈 파티 받았다.'
'...헐,어땠어? 재밌었어?'

 

 


내 질문 하나에 입에 모터달린 마냥 어린애처럼 신나서 팬미팅에서 있었던 일을 와다다 쏟아 뱉는 세훈이..내가 막 부러워하니까 오세훈이 잠시 말을 멈추곤.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나중에 같이 서자.콘서트.'

 

 


라고 했었어..근데 왜 이 나쁜놈이 축하도 안해주고 쌀쌀 맞아진걸까....ㅠㅠㅠㅠㅠㅠ 도무지 이해가 안가..


오세훈 생각을 하면 더 기분이 착잡해질 거 같아서 결국 다시 리모컨을 드는데 .

똑똑- 하고 병실 노크소리가 들려와.

 


매니저 오빠인가? 아 의사선생님?

 

 


"네 들어오세요~"

 

 

라고 대답하자마자 문이 덜컥 열렸어.

 


근데..매니저 오빠도 아니고,의사
선생님도 아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베이징에 있어야 할 오세훈이 왜 여기 서있는 걸까.

그것도 아주 땀을 흠뻑 흘리면서,

 

 

 

"....."
"....."

 

 


마주친 두 눈.아니 너가 어떻게 여길...


내가 지금 헛것을 보나,내 두 눈을 의심하는데 구겨진 얼굴을 하고 성큼성큼 걸어오더니.

 

 


"..ㅇㅇㅇ..너 진짜.."
"....."
"...걱정했잖아.."

 

 


어느새 내 바로 앞까지 온 애가...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흔들리는 눈빛으로 날 쳐다보더라고..


갑작스러운 등장에 너무 당황스러워져서 나도 모르게 높은 목소리가 튀어나올라 하는데.

 

 

"너가 왜 지금..."
"....."
"....."

 

 


내 말을 끊어버리고..오세훈이 와락 날 껴안는거야.


힘이 들어간 양 팔 속에 가둬진 나는 얼떨떨한 기분으로 오세훈을 쳐다봤어.

 

 


"....야 너 뭐,뭐해.."
"..너 쓰러졌다는 듣고."
"...."
"...베이징 엎어버릴 뻔 했어."

 

 


...뭐..?니가 무슨 베이징을 엎긴 뭘 엎엌ㅋㅋㅋㅋㅋㅋ....이게 오랜만에 봐서 헛소리를 다 하네...ㅋㅋㅋㅋㅋㅋㅋ


 폭 안겨있는 데도 오세훈의 말도 안되는 소리에 픽 웃음이 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전까지만 해도 진짜 너무 미워서 짜증내고 있었는데...왜 얼굴 보자마자 왜 다 풀려버리는 걸까,

 

 


"....."
"..야..오세훈?"

 

 

내 말에 대답도 없이 거친 숨만 몰아쉬는 세훈이.


어..내가 예전에 낯선 데서 길을 잃어버려서..세훈이가 날 찾으러 다녔거든? 2년 전이였나,암튼 그러다 세훈이가 울고 있는 날 발견하고.

 

 


'하..넌 무슨 여자애가...'
'..흐으..왜 이렇게 늦게 와..'
'아.ㅇㅇㅇ 진짜.'
'...뭐 새끼야 ㅠㅠㅠ...'
'빨리 이리와서 안겨.'

 

 


라며 지금과 같은 얼굴로 날 꽉 안아줬었어.그때도 세훈이 심장이 엄청 빨리 뛰었는데..


지금도 그때와 같이,세훈이 심장 박동 소리가 조용한 병실을 메꾸더라.

 

 

 

"...나 괜찮아."
"..."

 

 

...근데,도무지 놓을 기미가 안보이는거야,계속 한참을 날 끌어안길래 난 잠자코 가만히 있었어.아 ,오세훈 맞나.일주일 전만해도 나한테 까칠하게 굴었던 오세훈 맞나 싶을 정도로 날 격하게 안고 있어서 당황스럽기도 했어.

 


"..나,숨 막히는데..."
"...."
"이것 좀 놔봐..."

 

 

 

내 말이 들리긴 하는건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내 말을 다 무시하는 세훈이 ....^^ 왜 어울리지 않게 스킨십이냐고,나 좀 당황해서 심장 떨린다고!

 

 


"...야."
"...."
"나 지금 링거 꽂고 있거든..?"
"....근데."
"너 때문에 지금 눌렀다고,링거."

 

 

그리고 너 덕분에 피도 좀 맺힌거 같아.욱씬거리는 팔뚝에 아파서 내가 조금 앓자,세훈이가 날 천천히 놓아줘.

그러더니,

 

 

"...괜찮은 거 맞지?"
"...."
"...별거 아닌거지?"

 

 


걱정 가득한 눈으로 날 지그시 쳐다봐.내가 고갤 두어번 끄덕이자 그제서야 겨우 안심이 됐는지,눈빛이 조금씩 차분해졌어.

 

 


"의사가 뭐래? 어디 아픈거래?"
"장염,영양실조.뭐 이런 거지.."
"....넌 스물하나씩이나 먹은 애가 지 몸도 제대로 가누질 못하고.."

 

 

 

....너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더 그런거거든...?

평생 뱉지 못 할 말을 혼자 곱 씹었어.

 

 

 


"...언제 일어났어? 어제?"
"아니.방금전에."

 

 

 

나 존나 오래잤지? 너가 맨날 나 곰이라 놀렸잖아.진짜 곰 된 기분이야,

 

 


"야,나 진짜 괜찮으니까.."
"..."
"그만 오세훈으로 돌아오는게 어때?"

 

 

너 지금 엄청 이상해,


내 말에 '그게 무슨 뜻이냐'며 인상을 구기더라.

그래 그런 못생긴 얼굴 보여달라고.날 걱정해주는 그런 얼굴 말고.


못생긴 내 친구 오세훈 얼굴 말야.

 

 


"그래,이래야 오세훈답지."
"...."
"못 생겼다 오세훈."

 

 

 

사실 못생기지 않았는데,오히려 오늘은 좀 잘생겨보이는데 일부러 마음에 없는 소리를 내뱉었어.

...지금 우리 좀 어색하니까.

 

 


"....너가 더 못생겼거든."

 

 

....아 인정ㅋ 저 지금 이틀째 안씻었다는 걸 지금 깨닳았네요.

서로를 한번씩 까고 나니까 다시 우리로 돌아온 거 같은 느낌이 조금이나마 들더라.

 

 


"어유.근데 밖에 더워?"
"...."
" 무슨 땀을 이렇게 많이 흘려?"

 

 


나 아프다니까 땀 흠뻑 젖어가며 뛰어온 오세훈이 기특해서 휴지 몇장을 뽑아 오세훈 이마를 닦아주려는데.. 오세훈이 반사적으로 내 손을 쳐내는거야.


...아 이건 친절을 베풀어도 단칼에 거절을 해요,

 

 


"...내가 할게."

 

 


민망해진 내 손에 들린 휴지를 가져가서 진짜 지가 닦더라고.새끼 츤데레인건 알아줘야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이 간이의자에 털썩 앉아 땀을 닦는데..뒤늦게 든 중요한 생각.

 

...너 왜 여기있냐...?

 

 


"...야."
"왜."
"근데 너."
"...."
"... 베이징에 있지 않았어?"

 

 


내 말에 고갤 확 들어서 날 쳐다봐.

....너 스케줄 안 끝났잖아,왜 왔어? 너?

 

 


"스케줄 끝났어?"
"..."
"..일요일에 끝난다하지 않았,"
"아니? 어제 끝났는데?"

 

 

.... 뭐? 일주일이라며?

 

 

 


"아침에 다 같이 입국했고."
"...아 그래?"

 

 

 

 


하긴 이 놈 시키가 날 보러 날라올리가 없지...고갤 끄덕이며 수긍하는데 오세훈이 여전히 굳은얼굴로 날 쳐다봐.뭘 봐 임마,어색한 기운에 나도 모르게 시선을 돌렸어.


그래도,아프다니까 바로 와준게 어디야. 고마워서 고맙다는 얘길 꺼내려는데,

 

 

 

 


"...데뷔하는 거 축하해."

 

 

 

 

예상 못한 말이 튀어나오는 거야.아니 이제 와서 뜬금없이 무슨...?

 
깜짝 놀라서 오세훈을 마주하는데,오히려 얘가 나랑 눈을 못 마주치고 땅 만 쳐다보더라,

 

 

 

 


"...그땐 축하 못해줘서 미안해."
"...."
"서운했겠다.미안."
"...."
"...축하해,데뷔."

 

 

 

 


다행이다,오세훈 다시 돌아왔어.그제서야 자연스레 내 얼굴에 번지는 웃음.

 

 

 


"아 그리고 이거."
"...."
"중국에서 사온거야."

 

 

 

 

한참동안 주머니를 뒤적이더니 조심스레 잔뜩 구겨진 봉투를 툭 내밀어.


....선물이야?

 

 

 


"...뛰어오느라 구겨졌다."
"...뭔데?"
"..너 좋아할 거 같아서 하나 샀어."

 

 

 

 

포장지를 조심스레 뜯는데.. 검은색의 원색 팔찌가 있는거야.그것도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타오형이 소원 팔찌라던데."
"..."
"너 그런 거 안 믿는거 아는데."
"..."
"그냥 너랑 잘 어울릴거 같아서 샀어."

 

 

 

 

난 원래 미신같은 거 잘 안믿는데..이건 좀 믿고 싶어지더라,그나저나 세훈이 왠일로 멀쩡한 선물을 사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선물을 자주 주고 받는 사이가 아니기에 좀 부끄러워하더라고.아이고 귀여워라.

 

세훈이가 요즘 나에게 좀 쌀쌀맞은 면이 없지않아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팔찌를 받고나니까 다시 한번 확신했어.나 혼자 오해했다는 걸.

 

 

 


"고마워.내 이니셜도 박았네?"
"어.너 또 잃어버릴까봐."
"...예쁘다.잘 하고 다닐게."

 

 


세훈이 손목에 하나,내 손에 하나씩 걸려있는 소원 팔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근데 너."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다시 돌아온 세훈이.

어,오세훈이다.진짜..오세훈 맞다.

 

 

 

 

"...오라버니 방송 모니터 해주고 있었냐?"
"..어?"

 

 

 

 

틀어진 TV를 가르키며 또 개구지게 웃는 너.

... 좋다,너 웃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우리 방송 나 나와서 안본다며?"
"....너 보려고 그런거 아니거든?"
"그럼?"
"...그래,우리 우민오빠 보려 그런거거든?"

 

 

 

 


세훈아.

 

 

 


"에이,이 편 완전 내 중심인데?"
"무슨 개소리야!!! 3편 완전 우리 우민오빠 중심이라고!!!"

 

 

 

 


..고마워.

 

 


"ㅋㅋㅋㅋㅋㅋ나 생일파티하는 것도 봤겠네?"
"그래 이 찐따야! 너 울더라?!?"
"어라,본 거 인정하네ㅋㅋㅋㅋㅋㅋㅋ"
"아 ...어? 아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냐ㅋㅋㅋㅋ응?"

 

 

 


나랑 친하게 지내던 오세훈으로 돌아와줘서,

 

 

 

 

"....아 몰라 나 졸려,잘래."
"창피하니까 잔다는 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일어나봐!"
"아 나 환자야! 시끄러워!!!"
"오빠 모니터 해주고 있었어? 응?"

 

 

 

...너무 고마워.

 

 

 

*

 


엑독방 1


 

 

* 헐 공항에서 오세훈 똑띠봄

야야 ㅠㅠㅠㅠ 오늘 나 공항에 있었는데 내 최애, 오세훈 닮은애가 있는거야!!!! 에이 우리 애들 다 베이징일텐데,왜 여깄겠어 당연히 닮은 사람일거라 생각했지 ...


근데 여자의 촉이라는게 있잖아 저 스냅백이고 캐리어고 ..옷 스타일이 완전 세훈인 거야...혹시나 해서 사진찍어놈.. 사진 올림 봐바 세훈이 맞지?


 

 

 

 

오세훈인데?
ㄴ에이 아닌 거 같음ㅇㅇㅇ
ㄴ맞는거 같은데...ㅠㅠ 아닌가??
ㄴ근데 진짜 닮았다...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지금 내 침대에 누워있어..다들 무슨소리;;;;;
ㄴ 너 정신병원 침대?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리댓봨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리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 너무 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

야 대박 세훈이 맞음ㅠㅠㅠㅠ 세훈 중국 홈마 트윗 올라옴 번역도 같이 올림
'오늘 세훈이 없는 공연을 보여준 엑소.세훈은 급하게 한국으로 떠났다'
ㄴ헐 뭐야?????뭔일 있어요? 아 궁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졸라 궁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ㅠㅠㅠㅠㅠ세훈이 아파서 왔나요??

 

 


엑독방 2

 

 

* 현재 스엠 사옥 엠블란스


사생들이 지금 트윗 겁나 올려대길래... 뭔가해서 봤는데 스엠에 엠뷸란스 왔다고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실려간 사람이 ㅇㅇㅇ라는 소리가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존나 아니길 ㅠㅠㅠㅠㅠ 제발 그냥 애들이 전화 잘못 눌러서 온거길 바람 ㅠㅠㅠㅠㅠ

 

 

 

re

헐 막둥이?왜????
ㄴ 쓰러졌나?ㅠㅠㅠ 수정이랑 리더언니가 따라갔다고 함 ㅠㅠㅠㅠ
ㄴ카더라 아니야?
ㄴ ㄴㄴ ㅇㅇㅇ쓰러진건 사실인 듯 ㅇㅇ


요즘에 겁나 말랐던데.. ㅠㅠㅠㅠㅠ 많이 아픈가부다 어떡해..ㅠㅠㅠㅠ
ㄴ222 얘네 데뷔 당겨서 다이어트 시키나봄 ㅠㅠㅠㅠㅠ
ㄴ...ㅇㅇㅇ 안그래도 말랐는데...
ㄴ 나같은 년이 해야하는 다이어트를 왜 우리 애기가....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눈물이 흐른다)


헐 야 애들아 닥치고 모여봐 세훈이 입국이 며칠이였음????????시발 빨리 알려줘봐!!!!!!!
ㄴㅇㅇ 쓰러진게 수요일이다 시발!!!!!
ㄴ 그 와중에 리댓 박력 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세훈이 입국 목요일이고 시발!!!!!!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여자들이 쓸떼없이 박력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아니 다들 왜 웃어? 세훈이 지금 ㅇㅇ 때문에 입국한거잖아!!!!!!!
ㄴ 헐 진짜네...


........나 진짜 구라 하나도 안보태고 내 최애 김준면 걸고 소름돋았다.. 진심 머리 쭈뼛 설 뻔
ㄴ헐ㅋㅋㅋㅋ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쓰러진 거 알고 날아온거임?
ㄴ진짜??? 진짜야??????헐 대박이다...
ㄴ미쳤다 진짜 ㅠㅠㅠ 개미쳤다ㅠㅠㅠㅠ !!

 

 


엑독방 3

 

* 야..너네 혼란스러운거 내가 정리해줌 ( 현재 목요일 10시.)

 

 

엑소애들이 중국으로 떠남- 월요일
우리 막둥이 쓰러짐 -수요일
베이징 공연때 세훈이만 없이 공연 -수요일
...오세훈 지 혼자 입국 -목요일


맞네,빼박캔트네.

 

 

 

 

 

세훈아...누나 정말 눈물나...우리 세훈이 왜 이리 멋있니...ㅠㅠㅠㅠㅠ
ㄴ2222 타팬인데 진짜 멋있네요
ㄴㅠㅠㅠㅠㅠㅠ 세훈아 오빠라고 불러도 되? 나 88년 생인데...
ㄴ언니 이러지마,세훈이 94야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탁햌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빼박캔트임!!!!! 세훈이 입국하자마자 세브란스병원 갔대
ㄴ헐...
ㄴ와...
ㄴ미친....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존나 감탄사 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대박...


니가 뭔데 정리를 하고 난리야.설레게
ㄴㅋㅋㅋㅋㅋㅋㅋㅋ이 언니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렌대ㅋㅋㅋㅋㅋㅋㅋ
ㄴ어라 지금 싸우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싸워라(짝) 싸워라(짝)


아 오세훈 진짜 널 어떻게 하면 좋지;;;;;;;; 이 시끼 마마때부터 ,아니 너 노란 이상한 교복입고 다닐때부터 내 통장에 빨대 꽂더니 ..? 이런 짓을 해? 중국에서 공연하라니까.. 혼자 입국하고 그래도 되는거야? 왜 그랬어? 나 너 때문에 심장 멎을거 같다고 .....도대체 왜 그렇게 멋있어?;;;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욕할려다가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
ㄴ2222 나도 신고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이상한 노란 교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한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 인스티즈

 


나 와쪄요!!!!! 목요일에 온다 그래놓고 수요일에 오는 착한 짱아데쓰!!!! 다들 선거는 하고 오셨나요? 안하셨다면 하고 오세요! (선거권이 없는 분들은 패스...^*^)


아무튼 , 짜자잔 ! 이제 다시 분위기가 밝아질 거 같은 글을 싸질렀죠 제가? 네 다음편은 밝을거고! 그 다음편은 안 밝을 듯 싶네요...(내 머릿속은 아무도 모른다)


ㅎㅎㅎ 재미없어도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너무 고마워요.나 사실 요즘에 좀 바쁜데요ㅠㅠㅠㅠ 이거 쓸때는 정말 행복해요.댓글 하나하나 읽는 것도 너무 재밌구요.다들 왜케 귀여우신지..역시 스젤길 다움^*^...♥

 


 아 그리고 사실 스연오( 스엠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썰을 줄인말) 은 시즌제로 갈 생각이에요.이 글에서 누가 좀 많이 나오죠? 그 누가 다른 엑소 멤버와 이어지는 시즌2.아아 안돼, 여기까지 스포!!!!! ㅎㅎ


그럼 다들 오늘도 굿밤하시고 힘쇼하세요!!!

 

암호닉 : 성장통 , 뚜이짱 , 망고 , 김준면부인 , 예쁜이 , 정동이 ,럽럽럽 , 원주민♥ , 아이폰 님 감사합니다

 

 

 

♡ 암호닉 신청은 [원하시는 암호닉] 으로 해주세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  75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짱아
댓글 쓰고 포인트 받아가요 ^-^!!!!!!!!!!!!
9년 전
독자1
일빠!!!!!!(럽럽럽이에용♥♥♥♥ 이번편도 짱짱!!! 진짜 작가님 ㅠㅠㅠㅠㅜ짱이라능 ㅠㅠㅠㅠㅠ 매번 느끼지만 이런 작품 잘못찾겠어요 ㅠㅠㅠㅠ 언능 더 많이 알려졌우면 좋겠네요!!!!ㅠ사랑합니당♥♥
9년 전
짱아
럽럽럽님 반가워요ㅠㅠㅠㅠ 제 똥글 이렇게까지 좋아해줘서 고마워요,혹시 천사세여..?♥ 고맙고.. 사랑합니다 ♥ 글 올릴맛나네요^-^
9년 전
독자5
오늘오실줄몰랐어요 이런 서프라이즈?♥♥♥ 사랑합니다 ♥♥
9년 전
짱아
저번편 댓글들이 너무 핫해서 빨리 챙겨들고 왔네요,저도 사랑합니다..♥(수줍)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부인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준면부인님 안녕하세요^-^ 이렇게나 빨리 찾아와줘서 고마워요,암호닉 인정해드릴게요..ㅋㅋㅋㅋ♥ 댓글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하셔야죠(찡끗)
9년 전
짱아
김준면 ( 73.무직) 인정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정동이에요 ㅠㅠㅠㅠ 세훈아 난 니가 올줄 알았다 ㅠㅠㅠㅠㅠ 멋잇는 놈 ㅠㅠㅠㅠㅠㅠㅠ 내꺼해라 ㅠㅠㅠ
9년 전
짱아
정동이님 반가워요!! ㅠㅠㅠ세훈이 너란 놈 참 멋있죠 나도 이런남자 만나고 싶...아 참아 짱아야. 댓글 고마워요 정말♥
9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2에서 누가이어질까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 근데 벌써 시즌원 끝나가는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어유 전혀요!!! 5분의 1정도 달려왔어요~ ( 사실 작가도 잘 모름)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
민속만두로 암호닉신청할게욥! 근데 작가님은 뭔데 이런글을 써요 설레게. ㅎㅎㅎㅎㅎ흐흐흫
9년 전
짱아
전 짱아(만년 2살,짱구 동생)이죠! ㅎㅎㅎㅎ 암호닉 신청 고마워여 ㅠㅠㅠ ♥
9년 전
독자8
컴퓨터켰더니 올라와있네요ㅋㅋㅋ 선물받은 기분이라 좋아요!! 잘읽고 가요~~
9년 전
짱아
이 똥글이 선물이라뇨ㅜ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오세훈왤케짐달고다니냐? 멋짐? 결혼하자 친구고 뭐고 걍 너는 결혼해야돼 나랑^^
9년 전
짱아
ㅋㅋㅋㅋㅋㅋㅋ멋짐ㅋㅋㅋㅋ센스돋으셔용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0
아이폰이에여!!!!! 드디어오셨네요ㅠㅠㅠㅠ사실 오세훈 뛰쳐나가는거예상했어요ㅠㅠㅠㅜ대박 재밌어요ㅠㅠㅠㅜ
9년 전
짱아
아이폰님 안녕하세요 ^.^ ㅎㅎㅎ 재밌디니 정말 고마워요,금요일에 또 올게요 ♥
9년 전
독자11
세훈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시즌제 좋아요 너무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시즌제도 많 기대해주세요 언제 할지는 모르겠지만..ㅎㅎ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아 사랑해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너무 글이 제 취향
오늘 글을 세훈이와의 아련아련ㅜㅜㅜ입국도 하루땡겨서 하고ㅜㅜㅜ작가님♥

9년 전
짱아
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 댓글 고마워요 ㅎㅎㅎ
9년 전
독자13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이시키ㅠㅠㅠㅠㅠ멋있는놈ㅜㅠㅜㅜㅜ
9년 전
짱아
ㅋㅋㅋ큐ㅠㅠ 요 시키 멋있죠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4
베이징을엎다니... 이리와서 안기라니 ...... 세후니 너 그런...얘였니...
9년 전
짱아
이리와서 안겨 회심의 대사였는데...ㅎㅎ 댓글 고마워여♥
9년 전
독자15
세훈아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해!!!!!
9년 전
짱아
고백해 (짝) 고백해 (짝) 읽어줘서 고마워여♥..
9년 전
독자16
잘. 보고 가요 ㅋㅋㅋㅋ 정주행.완료
9년 전
짱아
정주행이라니 고맙습니다 ㅠㅠ...♥댓글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7
뚜이짱이에요수요일에오셨어진짜나감동의눈물먼저좀흘리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뭔데멋있져아내남자라그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쨌든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짱아
뚜이짱님 보고싶어서 달려왔죠*-* 제가 더 감사해요 매번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18
다시 돌아 와서 다행이예여^^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핫초코]로신청할께요!!헐 오세훈뭐야 지금 공연하다말고 나온거야?? 미쳣뇌ㅋㅋㅋㅋㅋ와!!! 쓰러졋다니까비행기타고날라온것봐
그래도이제야진짜오세훈같애 축하해주고 저번에 축하도못해줫는데 쓰러져서 엄청미안햇겟다

9년 전
짱아
핫초코님 안녕하세요! 예쁜 댓들 너무 고마워요,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니가올줄알았어ㅠㅠㅠㅠ멋있ㄷ다ㅠㅠㅜㅜ
9년 전
짱아
예지력 상승?!? ㅎㅎ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1
하....ㅜㅜㅜㅜㅜ세후니.....멋잇어ㅜㅜㅜㅜㅜㅜㅜㅜ달려왓쩌여누ㅜㅜㅜㅜㅜ
9년 전
짱아
우쭈쭈 세훈이 달려왔습니다,읽어줘서 고마워요 ㅎㅎ♥
9년 전
독자22
망고입니다ㅠㅠㅠㅠ오세훈츤데레ㅜㅜㅜㅜㅜㅜㅜ어휴ㅠㅠㅠ걱정되서바로날라오고ㅠㅠㅠㅠ제사랑답습니다ㅎㅎ
9년 전
짱아
망고님 반가워요,매번 댓글 일일히 달아줘서 고마워요.독자님도 제사랑답습니다♥
9년 전
독자23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당근!무!...개드립 자제해야지,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4
성장통이에요 ㅎ ㅎ 뭔가 오늘은 더 마음이 아프네요 ㅠ ㅠ서로 좋아하는데 둘다 말 못하는.....징어야....남자는 관심없는 여자에게는 시간과 돈을 쓰지 않아,,,근데 세훈이 오늘 그 두개 다 썼잖아....이제 좀 알자.....선거는 아직 선거권이 없어서 투표 안내 봉사를 하고 왔답니다 ㅎ ㅎ
9년 전
짱아
성장통님,되게 멋있으십니다 .저도 다음 선거때는 봉사를 해봐야겠어6! 오늧도 여김없이 예쁜 댓들 남겨줘서 고마워요,애정합니다♥
9년 전
독자25
아 ㅠ세후나너왜케머시써 ㅠ ㅠ
9년 전
짱아
오세훈 = 멋있음 이죠!읽어줘서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6
완전짱잼ㅠㅠㅠㅠㅠㅠ늘담편이기대되는ㅠㅠㅠ
9년 전
짱아
기대만큼 부응해드리는 지 모르겠네요ㅠㅠㅠ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7
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 심장 저격당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세훈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ㅠㅠㅠㅠ 울지말아요,망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8
오세훈이멋있는놈ㅠㅠㅠㅠㅠㅠ고백을하라공ㅠㅠ
9년 전
독자29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고배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세훈아ㅠㅠㅠㅠ엉엄넌 정말 사랑이야ㅠㅠㅠㅠ다음엔 우리 리더언니....?
9년 전
독자32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너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잠을 못자겠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설렘 계속 지속해주시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진짜 설레게 지 혼자서 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헐..이건 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ㅠㅠㅠㅠㅠㅠ어서 고백해!!!!!!!!

9년 전
독자35
세훈아 그래도 공연 빼고 오면 어떡해ㅠㅠ 내가 땡땡이였으면 너한테 화냈을듯 너의 일에 지장을 주는건 싫단말이야ㅠㅠㅠ(쓸데없이 심각하게 감정이입중)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아멋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또거짓말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데레 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스타일인 너란 남자................................. 빨리 사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팔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헐헐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오세훈 완젼설레ㅜㅜ어쩔꺼야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헐ㅠㅠㅠㅜㅜㅜ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와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은가장최신글에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완료후에ㅠㅠㅠ
9년 전
독자42
왘ㅋㅋㅋㅇㅇ이가 이 엑독방을 봤으면
완전 감덩받았을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걱정되서 혼자 입국하자마자 달려오고 진짜 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미춌ㅁ나봐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얄루@!! 멋진 세훈이ㅠㅠㅠㅠㅠ 달려왔져?ㅠㅠㅠㅜ우쭈쭈 멋집니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46
아 진짜 오세훈 숨멎이다 ㅠㅠㅠㅠ설레게할래 자꾸 ㅠㅠㅠㅠ여기서 설렘사로 죽을것같다고!!!ㅠㅠㅠ
9년 전
독자47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친구 아프다고 해도 바로 날아올 친구가 어딨냐 여주 바보야ㅠㅠ퓨ㅜㅠㅠㅠㅠㅠ하 너무 멋있다...
9년 전
독자48
오세훈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하는팬없는게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ㅠㅠ 감덩 오세훈 ㅠㅠ 진짜로 너무 감동 ㅠㅠ,,,,,
9년 전
독자50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지금세상설렘내가다가지고있는듯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