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짱아 전체글ll조회 4118l 1

 

 

오늘 브금도 꼭 들으면서 읽어줘요♡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10.

 


언니랑 홍대에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였어. 하루종일 꿀꿀했던 기분으로 언니를 대했는데도 언니는 한결같이 웃으며 날 대해주더라.

 

 

 

"벌써 열시네..우리 하루종일 뭐했지?"

 

 


밥 먹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오랜만에 아이쇼핑도 하고,카페에 들어가서 시덥잖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집에 갈려니 벌써 어둑어둑해진거야. 오랜만에 단 둘이 있었던 시간이 참 고맙게 느껴졌어.

 

 

 


"언니,오늘 하루 동안 나 때문에 고생 많았어요."

 

 

 


나 한번 웃겨보겠다고 애쓰던 언니,무슨 일인지 궁금할 법도 한데 어제 일에 관해서는 아무런 언급조차도 없었던 언니.나에겐 누구보다 더 소중한 사람이야.

 

 

 


"무슨 고생,나야말로 고마운데?"
"..."
"우리 막내가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다 알았잖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하는 사랑을 찾아'라고 말하던 언니.

..저 그래서 세훈이에게 말하고 싶어요.좋아한다고,너와 좋은 관계가 되고 싶다고.

 

 

 

 


"와 벌써 다 왔네."
"..."
"ㅇㅇ랑은 시간가는 줄을 모른다니까~"

 

 

 

예쁘게 미소 짓는 언니가 날 보며 장난스레 말을 걸어.나도 그런 언니를 보고 웃어보이자 '웃는게 참 이쁜데 우리 ㅇㅇ는!'라며 내 어깨를 다시 토닥토닥.

 

 

 

 

"그럼,우리 이제 들어갈까?"

 

 

 


네.언니들이 저희 기다리겠어요.


고갤 끄덕이고 아파트 내로 들어가려는데...저 멀리 검은 실루엣 하나가 보이는거야.내가 원래 눈이 좀 안 좋은데도 아는 사람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 눈을 잔뜩 찌푸리곤 그 사람을 빤히 쳐다봤어.

익숙한 실루엣,낯익은 스타일.

 

 

 

 

"....언니,먼저 들어가요."

 

 

 

너구나.

 

 

 

"어?"
"저 잠깐만..세훈이랑 얘기 좀 하다 들어갈게요."

 

 

 

...세훈이, 너 맞지?

 

언니가 적잖아 놀란 얼굴로 날 쳐다보곤,내가 놓치지 않는 시선의 끝을 따라 쳐다보더니 고갤 끄덕이곤 혼자 아파트로 들어갔어.


사람이 아무리 없어도 그렇지,어떻게 아이돌이 집 밖에 저렇게 서있냐?

평소에 자주 하던 핀잔을 하며,오세훈이라 생각되는 사람에게 천천히 걸어갔어.

여전히 날 쳐다보는 시선.그리고,가까워질수록 더 빠르게 뛰는 내 심장.

 

 

 


"...."
"...."

 

 

 

 

 

 


우리 사이가 10m 쯤이나 됐을까,세훈이가 그제서야 급히 뒤를 돌더라고.내가 걸어오는 거 알았으면서,다 보고 있었으면서 왜.. 피해.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야,어디가.."

 

 


조용한 거리 속에 울려퍼지는 내 작은 목소리.세훈이는 급하게 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움찔, 하더니 그 자리에 딱 굳어버렸어.

 

 

 

"...너 나 기다렸잖아."
"...."
"근데,어디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했을 너에게,그리고 하루종일 너 생각만 했던 내가 묻는다. 어디가냐고,가지말라고.

 

 

 


"...나 안 볼거야?"

 

 

 


내 떨리는 진심이 조금이나마 전해지길.


천천히 뒤를 도는 세훈이의 얼굴은 이미 상할대로 상해서 보는 내가 다 안쓰러울 정도였어.하루만에 이렇게 피폐해졌으면서,날 어떻게 지우겠대..? 한달만에,어떻게 다시 친구 오세훈으로 돌아오겠단 소리를 했대..?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나 아직 너 안 잊었어."

 

 

 


알아,그게 어떻게 가능해.나도 알아.


1m 내로 가까워진 우리.세훈이의 눈을 보고 싶지만,나에게 제대로 보여주질 않는다.아마 눈이 마주치면 그 자리에서 무너질 걸 알고 있는걸까,

 

 

 


"....그냥 너 들어오는 것만 보고 갈려 그랬어."
"...."
"...이제 갈거야."

 

 


눈 한번은 못 마주치는구나.천하의 오세훈이..내가 뭐라고 이렇게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까.

 

 

 


"...가지마.나 할말 있어."

 

 

 

이제서야 잘난 얼굴을 제대로 보여준다.내색은 하고 있지 않지만,꽤 많이 놀란 눈으로 날 쳐다본다.겁을 먹은 걸까,점점 더 흔들리는 너의 두 눈.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듣기 싫은데.."
"...."
"나..너 접을거야,그러니까.."

 

 

 

 

....거짓말.너 나 못 잊으면서.

 

 

 


"아,그러니까...."
"...."
"..제발 내가 생각하는 그 말 하지마."

 

 

 

 

...너가 생각하는 말이 도대체 어떤 거길래 이렇게 떠는걸까.물기 가득한 목소리로 내 입을 막는데,난 왜 이렇게 가슴이 먹먹한 건지 모르겠더라.

 

 

 


"....너가 생각하는 말이 뭔데?"

 

 

 


호기심 반,걱정 반으로 묻는다.

너의 진심이 뭐야.난 그게 제일 궁금해. 왜 너도 나처럼 시작도 안해보고 끝내려 하는 걸까,

너도 날 잃는게 무서운 걸까.

 

 

 

 


"....나 너랑 평생동안 투닥거리면서 살거야."

 

 

 

 

굳게 닫힌 입이 조금씩 움직인다.두 입술 사이로 비집고 나오는 세훈이의 진심.

 

 


"..그러니까,난 너 옆에 있어야 해.."
"...."
"..조금만 기다려주면 안될까..?"
"...."
"...나 정말 다 접고 돌아갈게."

 

 

 


결국 너도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보인다.항상 보기 좋게 휘어지던 두눈에 안 어울리는 눈물이 그렁그렁 매달려있다.툭 치면 위태롭게 떨어질 거 같은 눈물들.

 

 

 


"...세훈아."

 

 

 


내가 널 부를때면 넌 항상 두눈을 맞춰왔었다.그런데 왜 오늘은 왜 내 눈을 피하는 걸까.

난 지금 너에게 내 진심을 보이려해.
...그러니까 나 좀 봐줘.

 

 

 


"...우리..사귀면 많이 싸울거야."

 

 

 


내가 좀 놀랄만한 내용을 뱉었나,깜짝 놀란 두 눈이 드디어 날 쳐다본다.

...아 되게 떨리네 .

 

 

 

"..그리고,많이 서로를 미워할거야."
"...너 지금..."
"그래도..."

 

 

 

너와 나.

 

 


"...시작해보고 싶어."

 

 

 

시작도 못하고 우리의 사랑을 접는건,

 

 


"친구가 아닌.."
"..."
"...연인."

 

 


너무 슬프잖아.

 

 


*

 


(오세훈 시점)

 


ㅇㅇㅇ의 작은 입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온다.날 피하려던 너다,내가 부담스러워 피하던 너가..

나에게 사랑을 말한다.

 

 

 


"....그게..무슨 소리야."

 

 


내가 불쌍했나..? 내가 친구로 못 돌아가는 걸 알았나...?

...그게 아니라면..너도 날 좋아한다는 소리인가?

 

 


"...나도..너가 좋아."

 

 


...꿈에서만 보던,꿈에서나 듣던 소리. 너가 날 좋아한다는 소리.

 

 

 

"...나도 세훈이 너 좋아해."
"..."
"그것도 아주 많이.."

 

 


조금은 부끄러운 듯 양 볼이 예쁘게 붉어진다. ㅇㅇㅇ가 저렇게 예뻤던 적이 있었나,두 눈 .두 귀를 의심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다.

 

 

 

"...ㅇㅇㅇ 너 .."

 

 


꿈이라면 꿈인거다.이게 현실이라면,그것조차 나에겐 꿈인거다. 나의 꿈.ㅇㅇㅇ.

 

 


"...아,부끄러우니까 아무말이나 해봐 좀!"

 

 


황당해서,아니 내가 누리면 안될만큼의 행복을 누리고 있어서 말문이 턱턱 막힌다. 지금 머릿속을 누가 나 대신 좀 정리를 해줘야할 거 같은데..지금은 머리보다 행동이 먼저 튀어나온다.

 

 


"...아,깜짝아!"

 

 


너가 한 말들이 진심이라면 날 밀어내지 않을거다.ㅇㅇㅇ 넌 누구보다 합리적이고,감정에 솔직한 아이니까.

 

 

 

"...살살 좀 안지..?"

 

 

 

내가 널 품에 가뒀는데 날 밀어내기는 커녕,내등에 조심스레 감기는 너의 얇은 팔.


그리고 심장과 심장이 닿아 같은 속도로 울리는 박동 소리.

 

 

너가..날 좋아한다는게..정말이야?

 

 

"...정말..정말이야?"
"아 뭐가아.."
"...나 이제 이런거 해도 되는거야?"

 

 

 


널 안고 널 보고 널 만지는 거.친구로써는 할 수 없는,연인끼리만 하는 그런 행동들.

너에게 해도 되는 거야?

 

 

 

 

 "..응."

 

 

세상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달콤한 너의 대답.

 

너가 날 좋아할거라곤 상상도 못했기에 모든 것이 황홀하게 느껴진다.

넌,나에게 너무 과분한 여자니까.

 

 


"...히,생각했던 것보다 되게 소심하네.오세훈.."

 

 


푸흐흐 예쁘게 울려퍼지는 너의 웃음소리.천천히 너를 놓자 다시 예쁜 너의 두눈이 날 향한다.그러니까,이게 너의 진심인거지..?

 

 


"..우리 싸우지 말자."
"..."
"아니,그건 너무 우리에게 과하고!"
"..."
"..싸우더라도 빨리 빨리 화해하자."

 

 

 

...아 진짜 너무 예쁘다,이렇게 예쁜 널 내가 가져도 되는걸까,내가 널 진심으로 사랑해도 되는걸까?

 

 

 


"....고마워."

 

 

 

용기 내줘서.

 

 

 

"...잘 할게."

 

 

 

 너무 고맙다.

 

 

*

 

 

(ㅇㅇㅇ 시점)

 


세훈이에게 내 진심을 전하고 우린 조금은 어색하게,하지만 그 어색함은 기분 나쁘지 않은 그런 어색함으로 집으로 들어왔어.평소엔 잘만 타던 엘리베이터가 오늘따라 색다른 느낌을 들게 하더라.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나 아직도 잘 안 믿겨져."

 

 

 

응,나도.

너랑 내가 친구가 아닌 연인이라는 타이틀을 붙게 된게 참 안 믿겨져.

 

 

 

"...되게 좋다."

 

 


너랑 손 잡는거.


긴장했는지 떨리는지 조금은 떨리는 목소리, 날 내려다보는 시선에 사랑이 묻어난다.

 

 


"...다 왔거든?"
"..."
"..이제 좀 놔!"

 

 


너랑 손 잡고 있는게 너무 떨려서 그러니까 좀 놔줘.


겉으론 짜증이 묻어나지만 내 진심은 그거야.30분째 놓지 않은 두 손을 아쉽다는 듯이 풀어놓는 세훈이.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이제 가.보내줄게."

 

 


집 앞에서 헤어지기 싫다는 두눈으로 날 쳐다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오세훈 진짜 귀엽다.너가 이렇게 귀여웠었나?

 

 

 

 

"응,내일 보자."

 

 

 

 

최대한 아쉬워하지 말자.원래 연애를 시작하는 여자는 남자와 달리 재는 걸 좋아한다.최대한 안 아쉬운 척,최대한 아무렇지도 않은 척 연기를 해야한다.

 

 

 

 

"...잘자고."

 

 

 

아 간지러워, 잘자라는 말 되게 듣기 좋다.

 

세훈이에게 손을 흔들고 도어락을 열어 비밀번호를 하나하나 꾹꾹 누르는데,

 

 

갑자기 날 다시 끌어안는 세훈이.


..아 내 심장아 제발 그만 좀 뛰어대라ㅠㅠㅠㅠㅠ...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그낭,안 가면 안돼?"

 

 

 

 

여자들의 로망,백허그.

나도 여자인가 보다.

 

 

 


"..그냥,오늘 나랑 밤새면 안돼..?"

 

 

 


오세훈이 어린애마냥 칭얼대는게 처음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당황스럽기도 하고 귀여워 죽어버릴 거 같기도 하다.천천히 팔을 풀곤,다시 뒤를 돌아 세훈이를 마주한다.


...아 도대체 누구 남자길래 이렇게 잘생겼냐.팬이 안 생길래야 안 생길수가 없겠네.

 

 

 


"너 내일 스케줄 있잖아.."
"...밤 새는 거 하루이틀 아닌데."
"그래도 그렇지,너 피곤해서 안돼!"

 

 

 

안 그래도 잠이 부족한데 밤을 새긴 개뿔이나,나 나름대로 단호한 얼굴로 말하는데 어느새 오세훈의 손은 천천히 내려가 내 손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그리곤 세상 어디에도 볼 수 없는 그런 얼굴로,

 

 

 

 


"...어차피 지금 이렇게 들어가도 못 자."
"..."
"...떨려서."

 

 

 

 

...아 저 쓰러지겠다.얘 언제부터 이런 말도 할 줄 알았대...?


아련아련한 두 눈이 날 녹인다.으,진짜 심장마비 오겠어;;;;;ㅠㅠㅠㅠ

 

 

 


"...아 진짜 못 봐주겠네."

 

 


어라.....? 아니 이 익숙한 목소리는...?

 

 

 

"드라마 찍냐? 어?"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 야밤중에 계단에 서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형..."

 

 

 


우리의 달달한 분위기를 와장창 깨버린 사람들은 다름아닌 종대오빠랑 민석오빠,종인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언제부터 계단에 쪼그려앉아있었던 거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지금이 몇시야?"
"김종인이 재밌는 거 보여준다해서 서있었는데,와.. 진짜 재밌어죽는 줄 알았다."

 

 

 


아니 김형제들 도대체 언제부터 여기 서있었던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러운 것도 둘째,상황자체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쏟아져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쭈 막둥이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부터 거기 있었어요?"
"오세훈이 '가지마' 그 지랄할때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덤덤한건 오빠들이였던 거 같아.우리가 사귄다는 걸 이미 예측 했다는 듯이 따분하고 짜증난다는 얼굴로 우릴 쳐다보는데 그게 더 당황스러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잠복중이였던 거에요?"
"아 찍어뒀어야하는데."
"너네 이제 겁나 싸울텐데...그때마다 이걸 보여줘야 하는데."

 

 

 

 

 

진심으로 아쉽다는 눈으로 날 쳐다보는 김형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오빠랑 종대오빠는 뭐 이해를 하겠어.근데 왜 민석오빠까지 거기 있는거에요ㅠㅠㅠ?

 

 

 

 

"....난 그냥 따라나온건데.."
...ㅋㅋㅋㅋㅋㅋㅋ아 형ㅋㅋㅋㅋㅋ"
"반오십 먹고 94년생들이 연애하는 걸 보다니..."

 

 

 

 


진심으로 상처 받았다는 말투로 말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케 씹덕터지냐ㅠㅠㅠㅋㅋㅋㅋ 내가 평소에 우민오빠를 되게 좋아했잖아,그걸 안 오빠도.

 

 

 

 

"막내 너..내 팬이였잖아..근데 어떻게 오세훈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그대로 '팬'이였죠 오빠 짱짱 팬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 실망한 듯한 얼굴로 날 쳐다보는데 난 그게 또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오빠 좋아해요,알잖아요!!"
"....뭐?"

 

 

 


내 손을 여전히 만지작 거리던 손이 억세게 내 손을 뙇!!! 잡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훈이를 잠시 잊고 있었네.고갤 돌려 세훈이를 쳐다보는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어이없단 얼굴로,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남자친구를 앞에 세워두고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안미안,내가 잠깐 뭘 잊었어ㅋㅋㅋㅋㅋㅋ생긋 미소를 지으며 세훈이를 쳐다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쟤네 뭐해 지금?"
"....둘이 지금 손을 잡고있네...?"

 

 

 


와 종대오빠랑 민석이오빠가 욕을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다정열매 과다섭취한 오빠들이 욕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그라들어.."

 

 

 

 

종인이오빠의 덧붙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오빠들은 다 신경꺼두고 우리끼리 또 푸흐- 웃음을 터트렸어ㅋㅋㅋㅋㅋ

 

 

 


"...형들 이만 들어가요..ㅋㅋㅋㅋㅋ"
"그래 시발...여기 더 있다간 진짜 토하겠어..."
"...들어가자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ㅋ반쯤 시체가 된 얼굴들이 빠르게 수긍을 하며 발걸음을 옮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종인오빠가 축처진 손으로 겨우 비밀번호를 다 치자,도어락이 풀리고 문을 열어.

 

 

 

 

"...들어가요 형들..내가 못볼 거 보여줘서 미안하고요."
"...아냐 나름대로 재밌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오빠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들 주무세요!"

 

 

 

 

집에 다 들어간 오빠들에게 내가 해맑게 손을 흔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또 오빠들 얼굴이 잔뜩 구겨지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나 또 뭐 잘못했어요? 라고 말하기 일보직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너 안들어와?"

 

 

 


...어라 왜 오세훈이 내 옆에 서있지?ㅋㅋㅋㅋㅋㅋㅋ아나 너 왜 안들어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질래? 빨리 쳐들어와라...?"
아 왜요,얘랑 좀 더 있다.."
"죽는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아 너 지금 안들어가면 진짜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빨리 들어가..너 진짜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 못한 내가 오히려 들어가라 재촉하자 그제서야 무거운 발을 겨우 떼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보던 오빠들이 또 기가 막혀서,

 

 

 

 


"너 진짜 가족회의 하고 싶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그것 만큼은 안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는 정말 가기싫다는 얼굴로 나에게 손을 흔들었어ㅋㅋㅋㅋㅋ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나 그냥 너 숙소해서 살면 안될까?"
"시발,너 진짜 가족회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저게 정신 못차리고 헛소리하네ㅋㅋㅋㅋㅋㅋㅋ결국 마지못해 들어간 세훈이 숙소에선 1시간 넘게 시끄러웠다고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엑독방 1

 

*

 


나 홍대에서 리더언니랑 ㅇㅇ 봤는데.

내기 홍대에 있는 파스타 음식점 알바중인데... 누가 봐도 연예인이라고 쓰여있는 얼굴 둘이 들어오는거야....처음에 좀 누군지 몰라서 헤맸는데 알고보니까 걔네였음 ㅠㅠㅠㅠㅠㅠ 연예인이 아닌데 왜 연예인 같은거죠ㅠㅠㅠㅠ??

둘이 진짜 예뻐 쥬금 ㅠㅠㅠㅠ 수정이랑 다른 언니들은 왜 안왔는지 겁나 궁금했지만...나란 여자 물어보는 거따위 못하는 여자..

혼자 존나 막 찬양하면서 와 겁나예쁌 겁나 예쁌 이러고 있는데 ...어라 막내가 좀 얼굴이 어두운거야.컨디션이 안좋았나 계속 우울열매 먹은 마냥 말도 별로 안하고..우울해보였음..


사인 부탁할려그랬는데...너무 우울해보여서 못함...

 

 

 

 


R

 

 

헐 왜? 무슨일 있나?
ㄴ 언니는 어땠어??? 같이 그랬어?
ㄴ쓰니인데,오히려 언니가 막내가 계속 웃겨줄려고 노력했던거 같음ㅇㅇ
ㄴ ㅠㅠㅠㅠㅠ울 막내가 우울하다니ㅠㅠㅠㅠ 무슨 일인겨ㅠㅠㅠ

 

 


기분 안 좋아도 겁나 예쁠거 같다
ㄴㅇㅇ 그랬음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슬퍼라..
ㄴ 내가 달래줄게ㅠㅠㅠㅠㅠㅠㅠ 우울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
ㄴ ㅠㅠㅠㅠ 겁나 모생애자극될듯 ㅠㅠㅠㅠ애기애깅 ㅠㅠㅠ

 

 


그와중에 뭐 먹었냐..(별게 다 궁금함)
ㄴ그러게 너 되게 별것도 아닌거 궁금해한다..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ㅋㅋㅋ벽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할수도 있지 뭨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인데,빠네랑 토마토 스파게티 머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그거 모르지 ㅇㅇ 나랑 싸워서 기분 안좋은거임;;;;
ㄴ그래서 나랑 싸우고 싶다고?
ㄴ너랑 싸우면 기분이 좋을텐데;;;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언니 약챙겨먹어ㅠㅠ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엑독방 2

 

 

* ㅅㅅㅈㅇ 애들 아파트 1층에서


ㅅㅂ 저게뭐야 내가 진짜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지금 껴안은겨? 그것도 허허벌판에서?

 

 

 

 

R

 


SM...이거 상황 설명좀....
ㄴ22222 저게 뭐야!!!!!!!!!
ㄴ33...뭐지 지금 나 꿈꾸고 있냐?
ㄴ444444!!!!!

 

 


아니 저게 뭐람!?!?!? 둘이 왜 갑자기 행쇼?!?!?!!!? 도대체 무슨일?!?!?!?
ㄴ그냥 껴안은게 아닌거 같은데...
ㄴ헐 둘이 무슨일있음?
ㄴ....촉이와 단번에 느껴....

 

 

와 내가 말했지?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된다니까? 이제 그냥 혼인신고해라
ㄴ헐 진짜 사귐...?사귐...?
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야?
ㄴ 다들 설레발 ㄴㄴㄴ 아직 아무도 모르는거 ㅇㅇㅇㅇ
ㄴ걍 친해서 그런 걸수도 있지...(그렇지만 둘이 그냥 사귀는게 어때?)

 

 


드디어 떡밥이 뜬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빼박캔트ㅠㅠㅠㅠㅠ!!!!!!
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세훈이 품에 쏙 안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 ㅇㅇ가 워낙에 쪼그매야지ㅠㅠㅠㅠㅠㅠㅠ


 

 

 

 

*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 인스티즈

 

만세!!!!!!!!!! 드디어 행쇼!!!!!!!!!!! 풍악을 울려라!!!!!!!!!!!!!!!!!!!!!!!!!!!!!!!!!!!!

엑독방까지 들고왔다고요!!!!!!!!!!!!!!!!!!!!!!!!!!!!!!!!!!!!

 

아 눈물나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살다가 이렇게 암 걸릴뻔한건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발, 이게 마지막이 되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이제 행쇼행쇼 오글토글 설리설리 두준두준만 남은건가요? 아 행벅하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아,그리고 저번 글에 댓글이 많이 달려서 매우 행복했어요...♡

나 따위가 금손이라는 칭찬도 받아보고 ㅠㅠㅠㅠㅠㅠ 신알신에 암호닉까지.. 정말 과분합니다 모든게ㅠㅠㅠ!!!

마치 여주의 고백을 받은 세훈이의 마음같았달까..

우리 독자님들 왜케 예쁜 말만 골라서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그런게 배워와요? 짱아 같은 여자 심금을 울리기 학원같은데 다니나봐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너무 고마워서 엉엉 웁니다 ㅠㅠㅠ 댓글 읽으면서 정말 행복해요 다들 너무 고마워요

 

10편,짧다면 짧을 수 있고 길다면 길 수 있는 글을 달려오면서 감정기복이 좀 심해졌어요

아마 다음글은.. 주말이 될 거 같습니다 (이번엔 진짜야!)

 

 

연휴의 마지막 밤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시면서 글 끝낼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암호닉 : 성장통 , 뚜이짱 , 망고 , 김준면부인 , 예쁜이 , 정동이 ,럽럽럽 , 원주민♥ , 아이폰 , 민속만두 , 핫초코 , 세훈여자 , 까리까리 , 신난다뉸 , 두유 , 됴됴 , 크래커 , 얄루얄루, 엑소영 , 구피 , 계란과자 , 배터리 , 야꿍 님 고맙습니다...♥

 

 

암호닉 신청은 [원하시는 암호닉]으로 해주세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10 (부제 ; 시작하고 싶어, 너랑 下)  105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짱아
댓글 쓰시고 포인트 회수해가세요 ~ ♡▽♡
9년 전
독자1
드디어 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후나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달달한 일들만 가득한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1등이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짱아
와아 1등! 고마워요!!!!!!!!! 세훈이 징어 행쇼!!!!!!!만세!!!!!!!!!!!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
크래커에여!!!! 으아닛 드디아 행쇼라니ㅜㅜㅜㅜㅜ 껴안는 장면에서 심장 폭행당하는줄 알았어여!!!! 난몰라ㅜㅜㅜㅜ
9년 전
짱아
크래커님 안녕하십니까!!!!!!반가워요오!!!!!!!!!1저도 심장폭행당했습니다!!!!!!사랑해요!!!!!!!!1난 작가고 넌 천사!!!!!!!!!!!
9년 전
독자4
대박 완전 재밋어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짱아
재밌다니 너무나 고마워요!!!!!!행쇼시키니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촤하!!!!!!!!
9년 전
독자5
으ㅡㅏ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풍악을 울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둘이 꽁냥꽁냥 막 보여주ㅇ셔야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라덩가...키..ㅎ...
9년 전
짱아
아이고 당연하죠 아주 손발을 없애드릴게요 장담합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
망고입니다!!!!!!드디어행쇼!!!!!!완전좋아요~~~~~~이제달달한글만볼수있겠네용
9년 전
짱아
망고님 반가워용~ 드디어 행쇼에요ㅠㅠㅠㅠㅠ 이제..나아지겠죠?ㅎㅎㅎ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
9년 전
독자7
하루종일기다렷자나쟈나ㅠ
9년 전
짱아
그랫쟈냐?ㅠㅠㅠㅠ 고마워요 기다려주시기까지...ㅠㅠㅠ 감덩감덩...읽어줘서 고맙습니다 !
9년 전
독자8
헐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키지말고연애잘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는사겨도걍친구사이라고생각하겠지? 그래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켜서여주욕먹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켜도옹호해줬으면좋겠다 쨌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1
9년 전
짱아
어이코 들켜서 욕을 좀 먹일려고 했는데...(스포)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9년 전
독자9
으어ㅠㅠㅠㅠㅠ드뎌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행쇼ㅠㅠㅠ으엉 ㅠㅠㅠ 읽어줘서 고맙습니다..^ㅇ^
9년 전
독자10
헐드디어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다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둘이꽁냥대는거볼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브금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제목좀알려주세요!!!!!같이들으니까 더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아아 봐 제가 미쳐갖고 브금 설명을 안드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클래지콰이 -Romeo N Juliet 입니다!!!!!!! 우결에서도 나왔었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1
으앙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사랑한다는말로밖에표현을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아 울지말아요 (당황당황) 저도 독자님 굉장히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줘요 ♡
9년 전
독자12
드디어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계속 행쇼하길!!❤️❤️❤️
9년 전
짱아
기다려왔던 행쇼...ㅎㅎㅎㅎ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
9년 전
독자13
예아~ 겁나 설레고 재밋어서 두번 읽고 온 정동이에요!! 하... 이 밤에 설레서 잠을 못 잘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새훈이랑 여주가 행쇼라니 ㅠㅠㅠㅠ 좋았어 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정동이님 반가워요! 두번이나 읽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오늘도 댓글 너무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14
계란과자에요~!!!!!!!!드디어 둘이 행쇼했어요퓨ㅠㅠㅠㅠㅠ자기전에 설레서 잠 못잘것 ㄱ같은데ㅜㅜㅜ사진찍혔으면 둘이 공개연애하나?????
9년 전
짱아
계란과자님 안녕하세요! 공개연애..그건 아직 비밀입니다...(수줍)ㅎㅎㅎ읽어줘서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비회원124.207
드디어 세훈이랑 행쇼ㅠㅠㅠㅠㅠ행쇼라니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독방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ㅠㅠㅠㅠㅠ재밌다니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도 재밌게읽어주세요^0^
9년 전
비회원101.214
작가님!!!!!!!!!!!!!!!!!!!!!!!!!!!!!!!!!!!드디어 얘네가 사랑을 러브러브모드를 두준두준 설리설리를 ㅠ ㅠ (성장통은 행복행복>_<)
9년 전
짱아
ㅎㅎㅎ성장통님 반가워요!!드디어ㅎ행쇼에요ㅠㅠㅠㅠ 제가 다 감격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5
오늘 완전 달달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ㅠㅠㅠ 막ㄱ설레고... 저도 오늘 잠 못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사귀는건가요...♡
9년 전
짱아
네 드디어 행쇼에요!!!!(운다)ㅠㅠㅠㅠㅇ읽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6
오와!!!!!행쇼다행소!!!!!!!!!!!
9년 전
짱아
네 맞아요 ㅠㅠㅠㅠ 드디어 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7
와 드디어ㅠㅜㅠㅠㅜ내새끼들 사구리기시작ㄱㄱ 사겨도 티격태격할것같은 내착각?ㅋㅋㅋㄱㅋ뭐그게세징커플매력이니까..
9년 전
짱아
ㅋㅋㅋㅋㅋㅋㅋㅋ착각이 아니십니다 사실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8
아 작가님 현기쯩 나자나여 빨리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징행쇼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아이고 저도 현기증ㅋㅋㅋㅋㅋㅋㅋ이제 비축분이 완전 끝.,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9
아진짜 너므달달해서 좋아요ㅠㅠ이제너희둘이지지고볶고잘살아라행쇼!!!! 작가님글 처음보는글인데 신알신하고가요ㅠㅠ지금바로 정주행하러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비루한 글을ㅅ신알신까지ㅠㅠㅠ 고마워요 정주행 많이 지루하실텐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행쇼해!(짝)행쇼해!(짝)
9년 전
짱아
야호 신난다!!!! 행쇼 (워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아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딸 시집 보낸 기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어흨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에게 시집가고싶어요 제가...ㅋㅋㅋㅋ 읽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독자22
이제서야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ㅠㅠㅠㅠㅠㅠ 늦어서 미안해요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23
축하해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세후니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행복할일만 남아쪙
9년 전
짱아
세훈이 귀엽자냐ㅠㅠㅠㅠㅠㅠ 짱좋자냐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4
뚜이짱이에요우와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미치겠네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진짜너무좋아하네행복해죽겠네ㅠㅠㅠㅠㅠ내남자하실게요 그리고내사랑자까님잘자요 ♡
9년 전
짱아
이이고 뚜이짱님 오셨어요ㅠㅠㅠ? 뚜이짱님도 워더요..♥ 읽어줘서ㄱ고마워요~^-^
9년 전
독자25
아이폰이에여ㅠㅠ하ㅠㅠ드디어행쇼ㅠㅠ진짜 암걸릴뻔했어요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ㅜㅇㅇ이가 적극적이라다행이네여ㅠㅠㅠㅠ휴ㅠㅠ 잘보고갑니당♥♥♥♥
9년 전
짱아
아이폰님 반가워요ㅎㅎㅎㅎ 답답하게 굴어서 미안했어요..♥ 오늘도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26
럽럽럽이에용!!!와대박 ㅠㅠㅠㅠㅠ오늘쩔어요 ㅠㅠㅠㅠㅠㅠ흐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오셔서 오늘 안오실줄알았다늉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언제오시나 우울했다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설레고핸복함당♥♥♥작가님땜에요즘 뭔가 에너지가 생긴달까요?헷 그럼...주말에뵈여! (언제기다리남.....ㅠ)헷♥
9년 전
짱아
럽럽럽님 반가워요♥ 행쇼를 안쓸수가 없었어요 다들 암걸리실거 같아서 ㅠㅠㅠㅠㅠㅠ 담주 주말에 온다했지만 사실 금요일이나 먹요일에 올거 같아요..제가 뭐 이렇죸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줘서 정말ㄱ고마워요♥
9년 전
독자27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행쇼가 왓네요 왔어오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달달했으면 좋겟네요ㅋㅋㅋ 진정한 대리만족?ㅋㅋㅋ
9년 전
짱아
ㅠㅠㅠㅠㅠ 네네 앞으로도 그럴겁니다 아마!!!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8
행쇼 ㅠ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짱아
아이고 제가 다 감사드리죠 ㅠ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9
결국 둘이 이렇게 사귀게 되네요ㅜㅜㅜㅜ알콩달콩 잘지냈으면 좋겠어요!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9년 전
짱아
ㅎㅎㅎㅎ네네 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0
ㅠ ㅠ드뎌행쇼다 ㅠ ㅠ이제민석이랑나랑행쇼하는일만남음...♡
9년 전
짱아
민석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짱아
아마 응원하지 않을까요...^-^ 읽어주셔서 고마워여♥
9년 전
독자32
드디어!!!!행쇼??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짱아
ㅎㅎㅎ 잘 읽어주셔서 다행입니다ㄱ고마워요♥
9년 전
독자33
민ㅠㅠㅠ속ㅠㅠ만ㅠㅠㅠ두ㅠㅠㅜ입니다ㅠㅠㅠㅠ짱아니뮤ㅠㅠㅠ잠시마뉴ㅠㅠ저ㅠㅠㅠ좀ㅠㅠㅠ울고ㅠㅜㅜㅜ하ㅠㅠㅠ행쇼했다!!!!!!!!! 오세훈 씹귀다!!!!!!!! 징어등신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죠아라 어휴 개운해ㅠㅠㅠㅠ
9년 전
짱아
민속만두님 반가워요^-^ 징어가 등신이 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4
드디어 행쇼!!! 어휴ㅋㅋㅋㅋㅋㅋ오세훈 2년동안 저_ㅓ고 싶은거 어떻게 참아대?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짱아
그러게욬ㅋㅋㅋㅋ세훈이의 자제력은...bb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5
드뎌 행쇼ㅠㅠㅠ이제 행복한일 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ㅠㅠㅠㅠㅠ 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6
됴됴에요!!! 아진짜.....설레서지림.....아진짜........왜이렇게 대입이잘될까요ㅠㅠㅠㅠㅠ아 오세훈사랑해ㅠㅠㅠㅠㅠ아오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짱아
됴됴님 반갑습니다~~ 재밌게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담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
9년 전
독자37
잘 읽었어요 작가님 드디어 행쇼네요
9년 전
짱아
네네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8
핫초코에요 우왕!!!진짜풍악을올려라!!!!!꽹꽹꼬ㅐㅇ딱딱탘!!!!둥퉁뚱!!! 우왘!!!!!드디어!! 오예 행쇼햇어 ㅋㅋㅋㅋㅋㅋ나는솔로여서 새드엔딩의시작이지만..구래도 너무잘어울린다 쪼끼만애랑 태평양어깨랑 안으면 얼마나 케미폭발할까 생각만해도 설리설리두준두준하다..핡.!
9년 전
짱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독자님 너무 귀엽...♥ 워더하세요!!! 읽어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우와 드디어행쇼다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이 두근두근하네요 작가님ㅠㅠ♥
9년 전
짱아
행쇼에요ㅠㅠㅠㅠ 눙물 ㅠㅠㅠ읽어줘서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145.29
배터리
우오!!!행쇼다!!!!!!예!!!!!

9년 전
독자40
와진짜 짱이에요 행쇼!!! 어제처음 글잡왔는데 짱아님글 전부정주행했어요ㅠ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쇼 기다리다가 암걸릴뻔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드디어세훈이랑행쇼행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오래가랃ㄹ이오래가라고!!!!!!!!!!!!!!!!!!!!!!!!!!!!!!!!!!
9년 전
독자43
야꿍이예요!!!!어제못보고이제보다니ㅠㅠ 완전세훈이랑달달터져서설레고있엇는데종인이랑민석이랑종대보고빵터짐ㅋㅋㅋㅋㅋㅋㄱㅋ드디아ㅏ사귀는구나♥
9년 전
독자44
행쇼!! 축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가 행쇼를 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 ㅠㅠㅠㅠ 감동 ㅠㅠㅠㅠ 너무좋네여 ㅠㅠㅠ
9년 전
독자46
행쇼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버캐라ㅠㅠㅠㅠㅠㅠ픂
9년 전
독자47
뀨약!!!!!!!!!!!!!!!!!!!!!!!!!!!!!!!!!!!!!!!!!!!!! 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앞으로 둘이 예쁘게 귀엽게 사귀는 모습들 많이 많이 써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헤어지면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맨 하트하트하트 뿅뿅뿅
9년 전
독자48
와ㅜㅜㅜ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백허그 어쩔꺼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떨려서 잠못잔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9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50
아드디어!!!!!!!!!!!!유후!!!!!!!!!!내일수행평가인대이러고있고~~~~~유후~~~~잘되서너무기분좋고~~~~~~이제둘이깨소금나게연애해봐♥
9년 전
독자51
우오오아ㅜㅜㅠㅠㅠㅠㅠㅠ풍악을울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휴ㅜㅜ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행쇼♥♥♥♥♥♥
9년 전
독자53
꺄아아아아!!!!!!!사귄다사귀어!!!!!!!!!!!
아 속이 다 시원하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둘이 사귀기로했네요ㅠㅠㅠㅠ 김형제들 왜 산통을 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드이잉ㅁ어엉어엉엥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사구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7.19
에헤라디야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
9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행슈ㅠㅠㅠㅠㅠㅠ흐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아대박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 세훈아ㅜㅜㅜㅜㅠ설렌다ㅜㅜㅜㅜ가족회의연다는거너무웃곀ㅋㅋㄱㅋ
9년 전
독자58
팬들이 좋아해서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가ㅔ족회의 하는구나 힘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형제왤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끼야 ㅠㅠ 드디어 ㅋㅋㅋㅋㅋㅋ아나 김형제님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계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ㅛ닼ㅋㅋㅋㅋㅋ민석오빸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8:14 ~ 5/21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