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강동원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387l 11



(브금이랑 같이 보셔도 좋고 그냥 보셔도 좋아요!)




엄마가 해봐서 그래. 그 예쁜 백현이 엄마가 뭐하러 반대하겠어. 엄마도 딱 너만할 때는, 나 좋다는 남자면 됐다면서 결혼했어. 지금이야 너희 아빠도 전문의 달고 경력쌓으면서 지내고 있지만 아빠 전문의 달 때까지 엄마가 어떻게 살았는 줄 아니. 엄마는 너랑 네 동생 낳을 때도 혼자 택시타고 병원가서 낳았어. 너희 아빠가 무심해서 그런게 아니야. 엄마는 살면서 너희 아빠가 무심하다고 생각해 본 적 없었어. 너 낳고 혼자 병실에서 숨죽여 울고 있을 때 삼일을 밤새워놓고도 엄마가 좋아했던 복숭아 사들고 병원으로 달려온 사람이 네 아빠야. 


조곤조곤 전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엄마의 목소리에 나는 숨죽인 채 아무 말도 전하지 않았어. 다시 백현이를 마주하면 다 털어놓아 버릴 것 같아서 혼자 우리집으로 돌아와 멍하니 앉아 있다가 엄마 전화를 받았지. 엄마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아주 몰랐던 건 아니었어. 가끔 지나가는 말로도, 너는 절대 의사랑 결혼하지 말아라. 장난처럼 이야기 했었지만 엄마가 원하는 일이라면 뭐든 해주는 아빠를 보며 항상 엄마의 말에 반문을 떠올렸었어. 그렇게 대학에 들어가고 취직을 하고, 여러 의사들을 보고, 백현이를 보고. 의사랑 결혼하지 말라는 엄마의 말이 어느정도 일리가 있구나 생각했어. 병원에서 1년차가 되고, 2년차가 되면서 의사랑 결혼하면 안되겠구나 확답을 내렸어. 3년차가 되면서 병원 안의 백현이랑 만나게 되면서, 의사랑 결혼을 해야할까 고민했고 4년차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엄마는 백현이가 널 좋아하는 걸 알고 있었어. 고등학교 때부터 우리 딸한테 그렇게 추파를 던지는데 엄마가 모를리가 있겠니. 그 때는 그저 어린애들 장난처럼 좋아하는 거라 생각했고 백현이가 이렇게 의사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지. 너 취직하고 나서도, 백현이가 고등학교 때 감정을 그대로 안고 갔을 줄은 몰랐어. 백현이 지금쯤 인턴 막 끝내고 레지던트 달텐데, 레지던트는 인턴이랑 달라. 지금보다 백현이가 받는 심적 부담감도 더 심할거고, 그걸 받아주는 사람도 필요해. 네 동생 신경쓰느라 우리 딸한테 조금은 무심했을 수도 있어. 엄마가 늦었던 거야. 엄마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한데, 우리 딸한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부탁할게. 


그렇게 끊긴 전화를 한참을 붙들고 있었지만 백현이에겐 아무런 연락도 없었어. 변백현은 한번씩 더럽게 눈치만 빨라서 더 마음 아프게 하는 구석이 있었어. 차라리 그렇게 나랑 우리엄마가 나가버리고 눈치없이 전화해서 너희 어머니 왜 그러시냐고, 표정 안좋으신거 아니냐고, 꼬치꼬치 캐묻기라도 하면 조금 편할텐데.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그냥 침대에 몸을 내던지고 한참을 많은 생각으로 골머리를 앓았어. 당장 내일만날 백현이는 어떡해야하지, 아 백현이 내일 출근 안하는구나. 그럼 내일 모레 만날 백현이에게 뭐라고 말해야하지. 아빠는 알고 있으려나, 하고 생각했을 때 진동이 우렁차게 울렸는데. 우습게도 방금 생각한 아빠 번호가 찍혀있었어.


"응, 아빠."

"우리 딸, 엄마가 괜한 소리를 했어?"

"뭘..아니야."

"백현이가 이제 인턴 끝났나?"

"이번 주 안으로 끝날걸."

"그래, 백현이가 섭섭하게 한 건?"

"섭섭하게?"

"짜증은?"

"걔 나한테 안 그러는거 아빠도 알잖아."


내 마지막 말에 아빠 목소리가 잠시 멀어지더니 거봐!하고 당당하게 소리치는 말이 귀로 들어왔어. 엄마랑 또 투닥거렸구나. 그 뒤로 들려오는 엄마의 단호하게 안된다는 말이 들려오고, 아빠가 엄마한테 뽀뽀를 하는지 쪽쪽쪽하는 소리가 이어지더니 다시 전화로 돌아왔어.


"너희 엄마 알지? 한번씩 아빠 레지던트 시절 생각하면서 밤에 우는거."

"알지, 엄마 또 울어?"

"백현이 데리고 한번 내려와라, 뒷일은 아빠가 책임질게."

"뭘 데리고 내려가. 아빠는, 참.."


백현이 아직 나한테 결혼하자고 안했어, 아빠. 뒷말은 차마 할 수 없었어. 아빠의 전화도 그렇게 끊기고 답답한 마음에 이불만 쥐어뜯었어. 솔직히 그렇잖아, 엄마가 지금 반대를 하는 것도 웃긴게 정작 변백현이랑 나랑 결혼하자는 말도 안 꺼냈단 말야. 


그래도 아빠가 저렇게 토닥여주니까 한결 맘이 편한거 있지, 어떻게 보면 되게 엄마한테는 내가 이기적일 수 있는데. 그래도 아빠가 책임지겠다니 엄마 마음을 돌리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진 않아서 괜히 피식피식 웃었어. 거진 해결된 일이나 마찬가진데 또 괜히 청승맞게 눈물이 막 나는거야. 이때까지 엄마한테 백현이랑 만나고 있다고 말 못한게 돌아올 반응이 무서워서 그랬던 것도 있었거든. 근데 이렇게 예상치도 못하게 들켜버리고 순식간에 몰아친 폭풍에 나혼자 모든걸 받아내야하는 줄 알았는데. 


"자기야, 왜 울어요?"


현관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 순식간에 내 앞에선 백현이가 깜짝 놀라서 눈가를 슥슥 문질러줄 때까지. 아예 무릎을 꿇고 앉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백현이를 보면서 결국 웃음이 터졌어. 


"깜짝 놀랬잖아..전화하지 그랬어, 왜 혼자 울어. 마음 아프게."

"왜 왔어, 더 안자구.."


눈두덩이는 퉁퉁 부어서는, 자기 몸한테는 눈꼽만큼도 관대하지 않아. 내가 백현이 내려다보면서 살짝 웃으니까 그 때를 틈타서 쪽쪽쪽 소리나게 뽀뽀를 하는데, 어쩜 우리 아빠랑 이렇게 똑같나 싶었어. 거기에 또 마음 사르르 풀리는 것도 난 엄마랑 똑같았지. 이래서 엄마가 나를 걱정했을까싶기도 했어.


"얼른 눈물 닦고, 뚝."

손으로 똑 소리내면서 생긋 웃는데 아, 예뻐. 

"같이 살자."

"어..?"

"나랑 결혼하자, 잘할게."


나한테 처음으로 만나자고 할 때도 안절부절하면서 말을 꺼내던 애가, 결혼하잔 말도 이렇게 떨면서해. 내가 이정도로 표현을 안했구나 싶었어. 그런데 또 나는 이런 백현이가 귀여워서 애매한 대답을 꺼냈지.


"글쎄.."

내 말에 백현이가 슬쩍 웃음을 보이더니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뭘 꺼내.

"나는 너 못 잡아서 안달이 났는데."

"..."

"너는 아닌가봐?"

 
백현이가 주머니에서 꺼낸건, 수액줄을 바느질해서 만든 꽃다발이었어. 웬만한 의사들은 손재주가 좋은 편인데, 외과의사들은 더더욱 그런 편이었어. 정교한 봉합을 하는게 일상이라 늘상 손에 봉합세트를 쥐고 사니까. 백현이도 바느질하면 빠지지않는 솜씨를 지니고 있었지.


"야, 이건 언제.."

"김민석 여자친구 부러웠다면서."

"너, 잘 시간도 없으면서.."

"부럽다는데 뭔들 못해줘요."


예전에 김종대 휴대폰 갤러리 보다가 김민석이 제 여자친구 줄거라며 뭘 열심히 만들던 사진을 본 적이 있었어. 며칠 뒤에는 김종대가 완성본이라며 사진을 보내왔는데 수액줄로 하트를 여러개 만들어서 그걸 하나하나 엮어서는 다시 큰 하트를 만든 모양이었거든. 그걸 보고 역시 김민석은 로맨틱하다며 난리 법석을 피웠는데, 그 땐 아무 생각 없어보이던 백현이가 또 마음에 담아뒀던거야.


"누구 애인이길래 바느질도 이렇게 잘해.."


아이 예뻐, 정말 주체할 수 없는 행복함에 눈물까지 고이려고 했어. 생각해보면 백현이가 나보다 더 바쁘고 더 힘들다면 힘들다고 할 수 있는 상황인데 항상 뭘 기억하거나 챙기는 건 백현이 몫이였어.


백현이 테이블에 마구 널부러져있던 수액세트랑 바늘을 보고 봉합연습하나보다, 했었잖아. 그게 다 이거 만드느라 일 끝나고 와서 짬짬이 만든거였던거야. 


"백현아, 나는 너한테 준 게 화풀이밖에 없는데.."


매일 일 끝나고 백현이는 나에게 뭘 해줄지 생각할 동안, 나는 일이 끝나면 백현이 얼굴 보자마자 그 날 있었던 온갖 스트레스를 꺼내고 백현이랑 조금이라도 맞지 않는 게 있으면 짜증이란 짜증은 다 내버리곤 했어. 


"아아, 또 운다."

"다 너 때문이잖아.."

"그럼 어떡해요?"


결국 미안함과 고마움이 뒤섞인 마음에 눈물까지 보였더니 변백현은 예상했다는 듯 능글거리면서 천천히 굽혔던 무릎을 폈어. 자연스레 내 시선도 아래에서 위쪽으로 옮겨졌고 백현이는 다시금 눈높이를 맞추면서 내 옆자리를 꿰차고 앉아 코를 맞대었어. 순식간에 가까워진 백현이 덕에 아무 말도 못하고 눈만 데굴데굴 굴리는 사이 백현이가 입을 열었어.


"어떻게 해야 뚝 하려나.."


참나..아주 능글거리는 것도 우리 아빠랑 똑 닮아서는 생긋 웃고만 있어. 결국 내가 먼저 백현이 옷깃잡고 울상 지어보였더니 그제야 입술을 살짝 부딪혀왔어. 백현이가 만들어 준 꽃을 손에 꼭 붙들고선 마음 속으로 백현이랑 결혼해야지,하고 결론을 내렸지. 


학생 때 이 수액줄 하나 제대로 연결 못한다고 혼나고 백현이 품에서 엉엉 울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백현이한테 이 수액줄로 프러포즈를 받을 줄은 누가 알았겠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날아가서 다시 쓰느라고 늦어따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첨엔 정말 정성스럽게 썼는데 두번째로 다시쓸때는 빡쳐서 머리 쥐어짜느라 아마 이번글 쓰레기 똥글이 되어있을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튼 드뎌 결혼을 하자고 하네요..(후비적..) 이제 뭐 결혼하고 애낳고 그렇게 잘 살겠죠 뭐..
브금은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가사가 아주그냥..끝장 난답니다! 꼭 한번 들어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3
우왕!!!!1등!!!!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백현이ㅜㅜ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좋잖아여ㅠㅠㅠㅠ수액줄로ㅠㅠㅠㅠㅠ어빠ㅜㅜㅠㅠㅠ멋이쪄유ㅠㅠㅠㅠ저런남자 어디가야 있나여ㅠㅠㅠ나정말 현기증나네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일등일등!!! 저런남자 존재하긴 하련지요..!
9년 전
독자2
이씽
9년 전
독자12
헐브금짱적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드디어고백하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이어폰
9년 전
독자6
어머ㅠㅠㅠㅠㅠㅠㅠ이어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브금 좋지요!ㅠㅠ! ㅈㅔ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예요...하트하트..
9년 전
독자7
바밤바) 헐 이제 결혼하는구나. 지낮 언슴하는 줄 알았는데 그걸 기억하고.. 여자는 그런거에 감동받는다는걸 잘아는구나ㅎㅎ 좋아좋아
9년 전
독자8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머싯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
아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멋있어진짜ㅠㅠㅠㅠ아작가님너무좋아요..백현이짱!!!!!!!!!!!!!!!!!!!!!!!!!!!!!!!!!!!!!!!!!!!!!!!!!!!!!!!!!!!!!!!!!아빠랑백현이랑닮은구석이많네요 두남자너무멋있어요진짜 최고최고 브금이랑 내용이랑 너무잘맞아요..아..정말좋습니다..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봐ㅠㅠㅠㅠㅠㅠ변백현다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수액ㄴㄹ이라니ㅠㅠㅠㅠㅠㅠ저도한번받고싶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
지뚜입니다ㅠㅠㅠ와ㅠㅠㅠ이렇게 행복한 일인데 저 방금 눈물난거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진짜ㅠㅠㅠㅠ멋있다.....
9년 전
독자15
와ㅠㅠㅠ드디어ㅠㅠㅠ결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브금도좋고 백횬이도좋고ㅠㅠㅠㅠㅠ다좋네다좋아ㅠㅠㅠ ㅠㅠ결혼하자배켠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헐ㅜㅜㅠ드디어결혼인가요ㅠㅠㅠ이결혼 완전찬성입니다ㅜㅜ
9년 전
독자18
규야예요!!!드디어ㅠㅠㅠㅠ백현이가 프로포즈를했네요ㅠㅠㅠ결혼ㅜㅜㅜ결혼해 (짝) 결혼해 (짝) ㅠㅠㅠㅠㅠ아 결혼하겠구나ㅠㅜㅠㅠ진짜 백현이 힘든와중에도 수액줄로 꽃다발이라니...ㅠㅠㅠㅠㅜㅠ진짜 저런 남자가 어딨을까요..ㅠㅠㅜ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9
자몽입니다!!!!드디어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수액줄로만든하트라니ㅠㅠ의사들만가능한프로포즈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드디어 결혼이네요ㅠㅠㅠㅠㅠㅠ사실 오늘 너무 힘든 일이 있었는데 이 글을 보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백현이랑 여주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9년 전
독자21
니니야 예요!! 브금 노래가 너무 이뻐요~ㅎㅎ 좋은노래하나 알고가네요ㅎ 엄마도 남편이 의사라서 힘들때도 있었지만 사소한것도 챙겨주고 사랑해주는지 알아서 좋은적 많았을꺼예요 그쵸? 딸은 그런 힘든일 겪지 않았으면 해서 반대하는거지 엄마아빠 두분 너무 이쁘게 사랑하시고 계시는거죠? 백현이라면 충분히 잘챙겨주고 사랑줄꺼란거 믿으니까~ 힘든기억들보다 행복한기억을 더 남겨줄테니까ㅎㅎ 이쁘게 결혼해서 둘닮은 아들딸 낳자~
9년 전
꼬잉또오잉
아들하나 딸하나 낳고 살기로..!
9년 전
독자22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오셨꾼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이ㅜㅜㅜㅠㅠㅠㅠㅠㅠ
부럽단거 기억하는백현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 주위에는 없는거져....그런거져...ㅎ

9년 전
독자23
멜랑꼴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왜 제가 다 눈물이 날거같은거져 저도 저렇게 사랑받고 싶어여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저렇게 일편단심이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진짜 넘 감동인 편이에여ㅠㅠㅠ어무이가 반대하는것도 이해되지만 결혼을 후회하시는건 아니자나여?ㅋㅋ그럼 여주도 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랄라스윗의 오월이라는 노래예요!
9년 전
독자25
츄파츕스 꺄ㅑㅑㅑㅑㅑ작까님 보고싶었자나여ㅠㅠㅠㅠㅠ어디갔다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 ㅡ그나저나 어머님이 반대하셔서 되게 걱정했는데 ♥아버님♥짱짱맨 ㅎㅎㅎㅎㅎ 아버님이랑 백현이 ㅋㅋㅋㅋㅋ성격이 판박잌ㅋㅋㅋㅋㅋㅋ둘다 여자친구 아내 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ㅠㅠ 드디어 결혼이라니ㅠㅠㅠㅠ진짜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내새끼들 겨론하는 것 같져??ㅠㅠㅠㅠ엄마의 마음ㅋㅋㅋ이된거 같아욬ㅋㅋㅋㅋ 5959내시키들 그렇게 싸우더닠ㅋㅋㅋㅋ 얘네는...결혼해서도 ㅋㅋㅋㅋ변치않고 투닥투닥댈꺼 같아욬ㅋㅋㅋㅋ 수액줄으로 꽃다발....므슷등....♡저렇게 프로포즈 하면.....누가 안넘어가 반칟쟁이 변백현 ㅠㅠㅠㅠㅠㅜㅠ 작까님 진짜 보고 싶었눈데 이렇게 행쇼글+쩌는브금 들고오면 전 여기서 오늘 이불 펴고 잡니다 ...♥ 덕후능 여기 드러 눕겠써여 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ㅎㅎ작까님이...글 한번 날리셨듯....저도 ㅎㅎ댓글 한번 날ㄹ리고 다시썼어옇....나쁜와이파이...ㅠㅠ 그럼 전 수능이 108일남은 닝겐이므로 공부하러 꺼지겠사옵니다 다음편에서 봐요 작까님~(๑• .̫ •๑)♡♡
9년 전
꼬잉또오잉
학..댓글한번날리고 다시쓰셨다니..그 아픔 정말..잘 알고 있습져..ㅠㅠ..수능이 108일 남으셨나요..! 재수하는 제 친구들도 수능을 100일여남짓 앞두고 있겠네용, 작년 저의 모습이 마구마구 생각나는데ㅎㅎㅎㅎㅎ고3 여름 친구의 ㅁ추천으로 으르렁 뮤비를 처음 본 저는 정말 심각한 멘붕에 ㅃㅏ졌답니다..ㅎ..ㅎ고3브레이커 이그조라고 아세여..? ㅎ..ㅎ..무사히 대학까지 왔으니 전 이게 다 이그조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암요! 츄파츕스님도 수능 대박대대대대박 나세요~!
9년 전
독자26
배긴이예요ㅠㅠㅠㅠㅠ 아이구 브금은 또 왜이렇게 적절한 건지 한번 더 감동.. 징어 어머니와 아버지도 백현이와 징어처럼 달달하고도 험난한 사랑을 해오셨었네요ㅠㅠ.. 어머니의 진심이 담긴 충고같아서 괜히 찡해지기도 하고 또 어머니 달래준다고 뽀뽀도 쪽쪽 해가며 징어 토닥여주는 아버지에 웃음도 살풋 나네요ㅠㅠ 아아 이렇게 징어와 백현이가 드디어 결혼에 골인하는 건가요ㅠㅠㅠ 정말 피곤했을텐데 징어 생각하며 힘든 거 꾹 참고 꽃다발 만들었을 백현이 생각하니 또 왜이렇게 가슴이 찡ㅠㅠㅠㅠㅠ찡ㅠㅠㅠ 저런 남자 실제로 존재하긴 하나요?.. 병원에 저런 의사 많아요???!!! 헝헝.. 징어 어머니의 염려처럼 앞으로 둘 사이에 또 어떤 힘든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백현이와 함께라면 징어는 참 행복할 거 같아요ㅠㅠ.. 물론 징어와 함께인 백현이도!! 근데 이제 둘이 결혼한다면 이 썰도 끝을 맺을 때가 되어간 건가요??.. 아니면 결혼 후의 이야기도ㅠㅠㅠㅠㅠㅠ!!?? 저는 살..살포시.. 기대를 해봅니다.. 애써 쓰신 글이 한번 날라갔었다니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아 맞다 작가님 저 얼마 전에 백현이 뮤지컬 보고왔어요ㅠㅠㅠ끄흡ㅠㅠ살포시 자랑하기..헤헤.. 무려 맨 앞 제일 중간에서 봤답니다... 역시 저는 무슨 일이 있든 어떤 역경과 고난이 앞날을 기다리고 있든 영원한 백현이 지지자인가봐요.. 앞으로도 예쁜 백현이에게 사랑만 주며 살아가야겠어요 의사썰처럼 수많은 어려움 이겨내고 결론은 행복하게 살아가는 그런 사랑둥이 변백현이 되길!!
9년 전
꼬잉또오잉
뮤지컬!큥지컬!하악..ㅠㅠ...큥지컬이라니 정말 부럽고도 부럽..습니당..저는 이번 방학에 여행을 갈 계획을 빽빽하게 세워서 도저히 백현이를 보러 갈 경제적 여유가 되지 않았답니다.ㅠㅠ..우리 백현이 물에 폭 쩔어서 잘 하던가여..?ㅠㅠ..사랑둥이 백현이'ㅅ' 백현이는 뭘 해도 잘 될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많은 더쿠들이 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만받아도 모자를 우리 사랑둥이ㅠㅠ
9년 전
독자67
저는 방학인데도 어디 나가지도 않고 자연인상태로 집에만 박혀있네요 허허ㅠㅠㅠ.. 물에 아주 폭삭 젖어가며 노래를 하는데 어구ㅠㅠㅠ 멋진 건 둘째치고 감기걸리는 건 아닌가 몰라요 우리 현이ㅠㅠㅠㅠㅠㅠ저도 덩달아 물에 폭 쩔어서 돌아왔었답니다.. 작가님도 사랑만 받아도 모자라요ㅠㅠ 아주 그냥 매번 설레 죽겠어요 죽어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살포시 사랑고백..♡.♡
9년 전
독자27
그래서그래서언지결혼할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결혼해짝결혼해짝ㅋㅋㅋㅋㅋ작가님오랜만이에요!!!똥글노노하여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요! 빨리오세용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수액줄로 꽃다발ㅋㅋㅋㅋㅋ엄청 기발해욬ㅋ큐ㅠㅠㅠㅠ한편으로는 여주가 엄청부럽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29
디유에요!! 으어 백현아ㅜㅜ 너 진짜 멋있는 놈이구나ㅜㅜ 여주야 진짜 부럽다ㅜㅜㅜ
9년 전
독자30
아....아....ㅠㅠㅠㅠㅠ잠만ㅜㅜㅠㅜㅜ하.......수액줄로만든 꽃다발이라니ㅜㅜㅜㅜ하.......너란 녀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맘에든다구.....야레야레ㅜㅠㅠㅠㅠㅠㅠㅠ뭬친....날얼른가지렴ㅜ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ㅜ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ㅠ대박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잘보고가요ㅠㅠㅠㅡ
9년 전
독자32
으헝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수액줄로꽃다발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부모님처럼알콩달콩잘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어서결혼해라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2.1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머니 아버지랑 똑같은거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수액줄로ㅠㅠㅠ힘들텐데 이쁘다ㅠㅠㅠ
9년 전
독자33
우와아아앙ㅠㅠㅠㅠㅠㅠ드디어 프로포즈....!!!ㅠㅠㅠㅠㅠㅠ수액줄로 하트를 만드는건 상상도 못해밧네요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쟈상한 남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밍글맹글입니당결국둘이결혼하는건가요(≥∀≤)/ !!!!아작가님전백현이같은훈훈한의사는현실없어!했는데입원하고 ㄱ뭐검사하러갔다가김준면닮은인턴??이겠죠?아무튼보고 옆에간호사언니가참부럽고 이썰생각나더라구여ㅎㅎ 아..아무튼 훈훈한의사스생님....(털썩)
9년 전
독자35
엘르애요ㅠㅠ엄마가 그렇게 하지말라그러신 이유가 있었네ㅠㅠㅠ뭔가 쨘한데 현이가 또 그런까ㅠㅠ으앙 ㅠㅠㅠ 죠아ㅠㅠㅠㅠㅠ ㅎㅇ복학 살아야하는데 말이에여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96
애봉이!글 보기 바빠서 브금 있는지도 몰랐는데 다시 올려서 브금 틀었어요ㅎㅎ노래가 되게 상큼하고 깔끔한 느낌?가사가 정말 예쁘네요ㅠㅠ백현이가 드디어 프러포즈를 하고 받아주고 결혼하고 알콩달콩 너닮은 아이 하나 나닮은 아이 하나 낳고....ㅋㅋㅋ그렇게 잘살면 되겠네요!!
9년 전
독자36
쭈야에영! 아부지가 의사이셧구낭!!!!!!!!!! 그래서 오마님이 백현이를 맘에들어하지안으셧구낭!!!!!!!! 잘됏으니 다행이에유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모카입니다.
워!!! 변백이 드디어!!! 프러포즈를!!! 세상에ㅠㅠㅠㅠ 그것도ㅠㅠ ㅇㅇ이가ㅠㅠ옛날에 했던말 기억하고ㅠㅠ그고 이뤄줬다니ㅠㅠ진쩌ㅠㅠㅠ이만한 로먄틱거이거 또 어디있을까요ㅠㅠㅜ

9년 전
독자38
으헝헝헝헝백현아ㅠㅠㅠㅠㅜㅠ 변백혀ㅠㅠㅠ설렌다♥♥진짜꽃다발감동ㅇ
9년 전
독자39
그 힘들고 바쁜 와중에도 꽃다발이라니...백현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벤츠네요ㅠㅠㅠ이렇게 여주만을 위해주는 남자가 또 어딨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수액줄로 꽃다발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애를 썼을까 백현아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준짱맨이에요 엉엉 진짜저런남자읎따ㅜㅜ 솔로두명이 떠나는건 기분나쁘고 슬픈일이지만 특별히 허락해드릴게여^ㅅ^
9년 전
독자42
헐 행쇼!!!!!!!!!!!!!!!!!!!!! 프로포즈 !!!!!!!!!!!!!!!!!!!!!!!!!!!!!!!!!!!!!!!!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수액줄 ㅜㅜㅜㅜㅜㅜ짱 멋있어요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5
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어ㅜㅜㅜㅜㅜㅜ이게무어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7
지블리/헐ㅋㅋㅋㅋㅋㅋㅋ결혼이라니?_?벌쒀?_?ㅠㅠㅠㅠ저야좋습니다ㅠㅠ흐양ㅠㅠㅠ수액으로꽃다발이라니ㅠㅠㅠㅠ설렘주의ㅠㅠ흐잉ㅇㅠㅠㅠ오늘은 쫌 늦었죠?ㅠㅠㅠㅠ월요일이라 축축쳐지네요ㅠㅠㅠ빨리 금요일이됐스면좋겠는데ㅠㅠㅠ작가님도 멋진일주일 보내세요~♥
9년 전
독자50
악!
9년 전
독자51

9년 전
독자52
아아아ㅏ아아아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눈물글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 님 누군지 알것가타여!^^!!!!
9년 전
독자53
으허어어어ㅓ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알아채셧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캉..ㅇ아ㅏㄹㅇ.ㄹ.ㅏ...으아..........헐...으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진짜로..이건..진짜로...브금이제눈물샘자극에단단히한몫하네요...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줄부터읽는데, 엄마가반대하는이유부터쫘작나오는데..나진짜..헐..그랫구나..이래서반대햇구나..헐..애기..복숭아..헐...아니이럼..헐..반대하는이유가너무..너무...현실적이고.엄마마음도알겠고..아놔..어떡해!!!!!!!!!!!!!ㅎㅏ면서읽어내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진짜ㅠㅠㅠㅠㅠ나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정이입장난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또아빠가전화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빠는딸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이이어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타이밍에서또변백현이나타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액꽃다발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어떻게생겻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비ㅏ어랑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러어어그걸또기억하고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부은주제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카진짜..흡..흐읍...ㅏ사랑합니다작가님.......사랑해여.......아니근데..결혼시키고썰끗내는건아니겟죠..설마..ㅋ....그럼ㅁ난정말현실눈물.....헐..앙대여..앙댑니다..ㅎ...으어아ㅓㅏ어ㅏ어ㅣㅏㅓ이ㅏ앙아근데진짜좋아미치나어라ㅣ어라어떻게허라ㅣㅇ러ㅏㅣㅇ널라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53에게
백현아..사랑해..내가많이..사랑한다..난ㄴ..널..사랑할..수..밖에..없는..운명이야..하아..세상에...맞다...맞아...이썰에 어울리는 사진찾겠다고 나댄게 저번편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저는..게으릅니다..게을러요...ㅋㅋㅋㅋ...ㅋㅋㅋ...그런..사진은..없는걸로...ㅎㅎ.....ㅎ.ㅎㅎ...나레기...ㅎㅎ..아그리고..어제ㅔ..룸..룸메이트..보셧나요?...헐...조..ㄴ....귀...10...덕....헐...ㅋ....10덕사..관...관짜주십셔..ㅎ...으으...ㅠ_ㅠ...!!!!!!!!!!!!!!!!!!!!!!!!!!!!!!근데 오늘은 글로 이렇게 또 설레고...난...변백현에게서 빠져나올 수가 없고...ㅋㅋ..ㅋㅋ..ㅋㅋ...책임지십셔..작가님..ㅎ...썰로..썰로!!!!네버엔딩썰로!!!책임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방학..밤낮바뀌고..살도찌고..찌고..찌고..망할..찌고...예...망했네요.ㅎ....하아...그럼이만..갈게요..변골반..이예여..알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뿅!

9년 전
꼬잉또오잉
54에게
저..룸메이트 못봐써여..나는 불행한여자야..왜때문에 못봤ㅆ느냐 물으시면..쳐자느라..자느라..알바ㄷ하고 자다가 친구만나고 들어와서 다시 자고 또 자고 또자고 또 자고 자고자고자고 깨고 자고..그리고 나가서 설빙 쳐묵쳐묵하고 다시 들어와서 자고...ㅎ.ㅎ나레기..인간인지 사람인지 모르겠습니다만..ㅎ.ㅎ....?ㅎ.밤낮 제대로 바껴주시고..ㅎ..ㅎ..이렇게 방학은 끝나가고...!!!로맨스따위 없는 간호학과의 넘쳐나는 여인네들이 저를 맞아주겠죠 9월1일에.ㅎ.ㅎ심지어 교수님도 거의다 여잨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재수강은 ㅓㄴ넘쳐흐르고!!!네버엔딩 썰로 가면 백현이가 뭐 저랑 결혼이라도, 네..뭐..해주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결혼 이런말 꺼내면서 죄책감 장난아니게 드네요..나따위가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백현이 인생에 껴들..백현ㅇㅣ 인생글케 막살지 않았..ㅎ...ㅎ..사실 저 글 되게 왔다갔다 시공간을 넘나들면서 쓰는 사람이라..멤짱에서는 벌써 백현이 애도 낳았어여..ㅋ....ㅎ...그 사이를 메꿀 글을 열심히 쪄와야지여'ㅅ' 그때까지 떠나가지 말기...ㅁ7ㅁ8....그럼 안녕해요....!

9년 전
독자55
로호매핸티히스트 변백현 어쩜좋아ㅠㅠㅠㅠㅠ ㅇ빨리 겨론해서 애도 ㅛ순풍순풍 낳아라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브금 제목이 뭐에요? 제가 다 5월에 있는거 같은 ㅎ ㅎ 그렇구나....징어 아버님도 의사시구나.....(집안좋네 ㅎㅎ) 그럼 그러실 수도 있죠(어머님 그래도 사위가 의사 괜찮지 않나요? ㅎㅎ)
9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결혼하자ㅠㅠㅠㅠㅠ저렇게멋진사람이어딧어ㅠㅠ
9년 전
독자57
수액줄 ㅜㅜㅜㅠㅜㅜㅜ로맨틱 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8
헐 예뻐ㅠㅠㅠ우리백현..ㅠㅠㅠㅠㅠ애교넘친의사라니ㅠㅠㅠㅠ의사남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머싯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엄마도ㅠㅠㅠ백현이 만나는거 허락해주면 좋을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설렘사에요! 어머니가 반대하시는데에 이유가 있었군... 아버지가 의사를 하셨다니.. 진짜 여기 썰만 봐도 애들 병원 생활이 굉장히 바쁜게 보이는데 어머니도 결혼 초 부터 출산까지 남편이 곁에 없어서 그런 쓸쓸함을 겪으셨으니깐 딸은 안그랬으면 하는 맘에 말리시는군요.. 이해는 되지만 여주가 원하고 좋아하는 선택을 했으면 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61
오야에요!!!! 로맨틱한배켜니수ㅜ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어 결혼을.. 사실전 백현이가 징어네집에가는것도 기대햇는데 (예헴) 무튼 이편도 너무 재밋어영ㅎㅎㅎ
9년 전
독자62
ㅜㅜ...의사랑 결혼하면..힘들긴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맨날 혼자있어야되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아빠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좋도ㅠㅠㅠㅠㅠㅠ브금도 좋고ㅠㅠㅠㅠㅠ작가님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유ㅜㅠㅠ 알콩달콩 이제 신혼생활만 남앗나 ㅠㅠㅠㅠㅠㅠㅠ아이ㅠㅠㅠ참ㅠㅜㅠㅠ어머님 얘기하시는가에 빵터져서ㅜㅜㅜ눙물ㅠㅠㅠ잉..ㅠㅠ그래두 든든한아버님이 계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햇어여ㅠㅠㅜ 반대하면 어쩌지햇는데ㅜㅜ 수액줄로 프로포즈라니..ㅜㅜㅠ넘 이쁘구 귀엽네여ㅜㅜㅠ오늘도 역시 설렙니다 ㅠㅠㅠ으잉 ㅠㅜㅠ듣고잇는노래도 멈추고 브금 들엇다는..!ㅎ
9년 전
독자65
딸둥이랍니당 으흐흐스흫결혼이라니ㅎㅎ
9년 전
독자66
으아ㅠㅠㅠㅠㅠㅠㅠ엄마가반대하셨을때ㅡ는철렁했는데그래도아빠가잘다독여주시곸ㅋㅋ많은도움이되서!!결혼은할수이시을꺼같네욬ㅋㅋㅋㅋ현이수액줄로꽃만든거너무귀여워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그다음은여!!!!!!!!!!!!!!!!!궁금해오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민속만두에요.... 겨론해 무조건해ㅠㅠㅠㅠ 몰라ㅠㅠㅠㅠ 뭐 저런 프로포즈를 하고 난리야ㅠ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4.130
안녕하세요 작가님 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글이였어요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하는건가요?..고생했다 백현아ㅠㅠㅠㅠ고생했어 변백현ㅠㅠㅠㅠㅠㅠ여주도 이렇게 생각이 바뀐거보니까 참 백현이가 많이 노력했다는게 느껴지고, 수액줄로 꽃다발도 진짜 감동이고..ㅠㅠㅠㅠㅠ누가 저렇게 이쁜생각을 할까요ㅠㅠㅠㅠㅠㅠ벌써 결혼해..? 하는 분들도 보이는데 우리 백현이 노력 진짜 많이했죠 옛날부터..ㅠㅠㅠㅠㅠ앞으로 여주도, 백현이도 많이 힘들겠지만 여태까지 기다려준 백현이랑 백현이 때문에 오랫동안 갖고있던 생각을 바꾼 여주는 둘이 잘 이겨낼수있겠죠? 비록 작가님과 처음부터 달려오진 않았지만 정주행을 몇번씩하면서 굉장히 깊게 스며들었던거 같아요. 다르게 표현할 방법을 못찾겠어요..그냥 이 글 자체에 스며든거같아요, 제가. 원래 이런말 잘못하는뎈ㅋㅋㅋ아잌ㅋㅋㅋ너무 오글거린닼ㅋㅋㅋㅋ작가님도 오글거리시죠? 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는 절 탓하세요ㅠㅠㅠ여주도 백현이랑 결혼하기로 맘먹고, 백현이도 청혼을 한거보니까 이 글도 완결을 앞두고있네요...정말 장난아니게 서운할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지금도 작가님이 좋아하시는 랄라스윗의 오월! 을 듣고 있는데 이 곡 분위기 때문에 지금 기분도 더 꽁기꽁기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보고싶어서 어떡해요ㅠㅠㅠ작가님 글 속에 백현이이랑 여주 보고싶으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지금 혹시 제가 혼자 설레발 치고 안절부절하고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그래도 제가 정말 이 글 만큼 좋아하는글이 없거든요ㅠㅠㅠ처음으로 정주행하몀서 댓글을달고, 작가님이 바로 답글을 달아주시고 하면서부터 이 글은 다른글들이랑 좀 갭을두고 엄청나게 사랑했던 글이에요ㅠㅠ힝 내가 지금 설레발치는거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이 글 완결하시면 다른글로 돌아오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만약이라도 그러시면 다른 맴버로 글을 쓰시겠죠..그럼 의사백현이도 못보고...어떡해ㅠㅠㅠ너뮤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1000000000000000000000)에효..슬픈얘기 그만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더위조심하시고 또 다음글에서 봐요!저도 지금 한국이아니라 해외에 사는데 여기는 춥기로 유명한곳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더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도 더우실텐데 그래도 너무 춥게 하지는 마세요! 여름감기 무서워여..지금이 수박철이라는데 맛있는 꿀수박많이드시고! 공부도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시란말 밖에 못해서 죄송해요ㅠㅠ저 지금 마지막인사같은거하는거아니에요!! 작가님은 소듕한 내 작가님이니까 걱정하는거에요ㅜㅜㅜ매일 댓긍로 하는말이지만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214.130
ㅈ...저 작가님...암호닉에 뚱이가 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찾아보려고했는데...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4.130
저번글에서 뚱이를 찾아보려고했는데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뚱이님ㅠㅠ..! 왜 없었을까요..사실 제 본명이 나레기라서..머리가 심각하게 안돌아가여..게다가 요즘 또 방학이라..머리가 굳어도 단단히 굳었어여..ㅠㅠ..비횐님이라 답글 알림도 바로바로 안뜰텐데 저 왜 이틀이나 지나서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 암호닉 넣을게요..매우 치세요!!!
뚱이님 댓글 정말 정말 엄청난 힘이 된다는거!!!!아시져!!!ㅠㅠㅠ!!!!예전부터 제가 강조했자나여!!!!댓글 쩐다구!!!
제가 이 답글 갱장히 늦게 왔지만..보실까요..이 댓글 보실까여..ㅠ...해외도 덥다니 정말 여름은 최악이에여. 아니 최악까진아니구..조금 사랑하는 정도..? 저 정말 댓글 읽으면서 죄책감 들어요..ㅠㅠ글보다 댓글 퀄리티가 더 좋은것같아서..더 분발할게여..ㅠ...사랑해여..알라뷰..워아이니..퉤게로..ㅎ아 글구 저는 수박도 많이 먹고 밥도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지금 막 다음 글 올려써여..! 얼른 얼른 보러가줘영 잉잉잉잉

9년 전
독자70
벚꽃입니당~ 작가님 백현이한테 존댓말 그만 하라고 전해줘요.. 너무 좋아서 심장에 무리 오잖아여ㅠㅠ!!!! 후 백현이는 심장 패는 일을 참 잘해.. ㅎ 덕분에 내 심장은 예전부터 정상이 아니지 ┏(^^)┛백현이는 날이 갈수록 더 사랑스러워지네요. 이런 재미난 글 읽고 보답해드릴 수 있는게 아쉬워여.. (눈물) 지루한 날이 있으면 작가님 글 또 읽으러 오고 그래여.. 그래서 그런데 작가님 1004세요? 내 마음을 힐링해주시는.. ♡♥ 사랑합니다 ♥\(^0^*)/
9년 전
독자71
헐 댓글 다 쓰고 볼 긁는데 그 사이에 모기한테 물렸어여.. (분노) ☆★모기조심하세요☆★
9년 전
비회원251.106
얼음입니ㅏ!!!
진쨔 작가님 글에 그 존댓말!!!!항상 볼때마다 심쿵!!!!이게바로 취향저격이라는.건가여???!!!수액꽃다발이라니ㅠㅠㅠ어머니깨서 반대하시는 이유가 굉장히 와닿네여...쓸쓸쓸쓸...백현이는 뭐 잘할테니까!!!자 이제 식장 잡으면 되나요??이제 곧 국수ㅁ먹겠네여!!

9년 전
독자72
양양입니다..짱설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징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쩐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그저울지요ㅠㅠㅠ
9년 전
독자73
백현아ㅜㅜㅜㅜ 수액줄로 한땀한땀 꽃만들어써여?오구구구 프러포즈하는데 많이 떨려쏘요?오구구구
9년 전
독자74
쿠키몬스터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 엉엉 사랑합니다ㅠㅠㅠ그래 여주야 넌 맘이 변하면 안돼..고로지고로지.. 백현이같은 남자 없어요ㅠㅠ꽉잡아ㅠㅠ어머님도 어서 마음을 여시길..백현이 고론 남자 아니란말예여..그나저나 우리 백현이 좀 재워주시면 안돼요?맘아파요ㅠㅠㅠ혀나 사랑해!!!!!!작가님도 매우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5
똥글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결혼 워후!!!!!! 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의사남친이니까 저런 프로포즈도 받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저도 신알신 신청이라는 걸 해봅니다.지난번에 청혼받았다는 [시카고걸]입니다. 글이 갈수록 좋아지시네요. 항상 감사히 잘 읽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건강조심하시고 다음 글 열심히 기다리께요.
9년 전
독자78
대박 백현이 완전...설레요 브금도 좋구요 진짜 이번 편 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설레쟈나여ㅓㅠㅠㅠㅠㅠ저런남자가어딨대세상에ㅠㅠㅠㅠㅠㅠㅜ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결혼해야지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딱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액줄로 프러포즈 독특하기도 하고 프러포즈는 프러포즈니까 저렇게 받았는데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안녕하세여 백개에여! 36화 보고 바로 달려왔씀당!!!!!! 오늘은 뭔가 처음부분부터 짠하다가 결국 눈물이 나왔네ㅇㅕㅠㅠ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그런가 감정기복이 심해선가봐여.... 의대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공부하다가 가끔씩 제 미래가 궁금해지는데 저두 이 글의 백현이랑 여주처럼 저렇게 지낼수있을까요? 그냥 픽션일 뿐일까여ㅠㅠ 으ㅇㅏ 저도 제가 무슨말 하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새벽마다 혼자 머리를 쥐어뜯곤 했는데 이 글 읽고나니까 한 결 나아진거 같아요! 요즘 힘들었던건 요새 의사썰을 안봐서 그랬던건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작가님 제가 언제나 응원하는거 아시죠? 작가님은 저한테 꿈을 주신 분이랍니당♥ 항상 사랑해요! 친구들한테도 장난으로 애교부릴때 꼬잉또오잉~ 이러면서 부려요ㅋㅋㅋㅋㅋㅋ 그만큰 제가 꼬잉또오잉님 져아하는거에요//!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83
눈두덩이예요ㅠㅠㅠㅠ누가 의사랑 결혼하지말래ㅠㅜㅠㅠ여러분 의사가 이렇게나 로맨틱합니다 모두들 의사랑 결혼합시다ㅠㅠㅜㅠㅠ(못함)근데 작가님 저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니예요..?저번편에서두 눈두덩이 몇번이나 나왔는데 오늘 또 나왔쟈나여(미침)(김칫국)엄마가 그렇게가고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엄마가 전화까지와서 처음이자 마지막부탁이라고 말하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하죠ㅠㅜㅜㅠㅜ눈치빠른 백현이라 미운줄알았는데 전화없을때 수액줄 꽃다발 만들어서 이렇게 기습으로 찾아오기 있기없기ㅠㅜㅜㅜ찾아오는 타이밍도 참 예쁘게 아빠가 전화와서 아빠 믿으라며 백현이 데리고 오라고한후에 울고있을때 오다니ㅠㅠㅜ후..그리고 민석이가 저한테 수액줄을 연결한 하트를 선물한적이 있다구요?(진짜도름)ㅋㅋㅋㅋㅋ결혼해(짝)결혼해(짝)능글맞은 백현이 짱좋음ㅠ헝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눈두덩님 도른..것까진 아니구여..ㅎ..ㅎ.아 그냥..네...민석이는..우리 공공재로..!...^^..!!마침 작가이미지도 바꿨다능..민석이 사하는 짤로..ㅎ.헤...귀엽져..? (괜히 뿌듯한 민석맘) 저는 다 죠아여 이그조 전부다..
9년 전
독자84
드디어결혼이라니ㅠㅠㅠㅠ넘예쁘다백현징어행쇼♡♡♡♡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업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결혼합시다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해줄수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헐.ㅠㅠㅜㅜㅜㅜㅜㅜㅜ존댓말진짜장난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버님도의사셨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와헐그런데진짜수액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헐진짜ㅜㅜ이번편쩔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와 예상티도 못한 수액줄 프로포즈랑 말투왜이렇게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
9년 전
독자88
배켠아ㅠㅜㅠ항상넌날설레게해ㅠㅡㅠㅜㅜ
9년 전
독자89
와ㅜㅠㅠㅠㅠ진짜 백현이대다나다...ㅜ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ㅜㅜㅜ
9년 전
독자90
메가톤 입니다ㅠㅠ 백현이 아 왜 이렇게 예쁘죠ㅠㅠㅠ 아버님 얘기도 처음 들었는데 울컥해서ㅠㅠ 눈물이 막..ㅠ 감정이입이 장난이 아니네요ㅋㅋㅋㅠㅠㅠ 브금도 같이 들으니까 더 슬프고 막 ㅠㅠ 수액줄에서 감동이 폭발ㅠ 그 피곤한 와중에 저거 만들었다고 생각 하니까 더 울컥하는 거 있죠ㅠㅠ 프로포즈도 받았으니 얼른 결혼 ㅠㅠㅠ
9년 전
독자91
b아몬드d이에요ㅜㅠㅠㅜㅜㅜㅜㅜㅜ백현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저런 남자가 어디있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결혼해ㅠㅠㅠㅠ행쇼하란말이야!!!!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게만하지말구 결혼해!!!지금당장!!!!!
9년 전
독자93
유오ㅓㅇ 우어ㅘ 드디어 프러포즈를 받았군요...근뎈ㅋㅋㅋㅋㅋㅋ수액줄 프러포즠ㅋㅋㅋㅋㅋ와 신선한 프러포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악도 좋은것같아요~ 둘이 잘살았으면 좋겠네요ㅠㅠ징어 아빠 되게 로맨틱하실것같아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미래의 백현이잉가....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4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ㅠㅠ으으아ㅏ아아ㅏ아ㅏㅏ아 부러워라ㅠㅠㅠㅠㅜ내남자친구는 어디잇는지 아직 안태어낫는지ㅜㅜㅜㅜㅠㅜㅠ모르는데ㅜㅜㅜㅜㅜ부러워여ㅠㅠㅠㅠ드디어 결혼울
9년 전
독자95
소희예요~ 데이터쓰느라브금못듣는게아쉽네여ㅠㅠㅠㅠ 와 결혼이래 치고박고싸우던커플맞나요?ㅋㅋㅋ 결혼해서도또싸울거같은데 그리고또금방풀려서히히덕거리겠지만읔닭털날리면서내배아프게하겠지? 그래도됴타ㅠㅠㅠㅠ닭털좀날려봐ㅠㅠㅠ 참기름좀들이붓고!!! 깨소금은내가뿌려줄게!!!!! 어디서고소한냄새가나면저기겠네여
9년 전
독자96
와....뭐야....겁나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헐 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프러포즈 진짜 와대박브금진짜 좋네요어머님아버님이랑 여주랑백현이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들레에요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폭풍눙물ㅠㅠㅠㅜㅠㅠㅠㅠ백현이같은남잣으면바로결혼할텐데ㅠㅠㅠㅠㅠㅠ너뮤조아여
9년 전
독자100
아..변백현 존댓말하는거 진짜......조타 완전좋다 겁나좋다 허벌나게좋다 작가님이 좋다!!!!!!!짱짱 사랑합니다•_<
9년 전
독자101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흐엉ㅠㅠㅠ수액줄ㅠㅠㅠㅠ감동감동감동
9년 전
독자103
드디어 백현이가 프로포즈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프로포즈라니ㅜㅜㅜㅠㅠㅠㅠㅠ 로맨틱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수액줄 하트라니ㅠㅠㅠ이제 프러포즈도 받았겠다. 신혼여행은 언제가니 너희들ㅎㅎㅎㅎㅎㅎ일찍 갈꺼지??ㅎㅎㅎㅎㅎ 그렇게 믿고있을껳ㅎㅎ
9년 전
독자106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의사여서 할수잇는 프로포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맨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오ㅑㅠㅠㅠㅠ와저렇게멋있구나ㅠㅠㅠㅠ아니아버님도너무멋있으심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드디어ㅠㅠ
9년 전
독자111
에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으아ㅠㅠㅠㅠ너무달달해요ㅠㅠㅠ아버지도좋고ㅠㅜ백현이는더좋고ㅠㅠㅠㅠㅠㅠ나도받고싶다ㅠㅠㅜ
9년 전
독자113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ㅡㅠㅠㅠㅠ백혀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받았어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수액줄로 꽃다발. . . 완전로맨틱하네용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ㅜㅜㅜㅜㅜㅡ아빠덕분에ㅜㅜㅜㅜㅜㅡㅜㅡㅜㅜㅜㅜㅡ으어ㅜㅜㅜㅜㅜㅡㅜㅜㅡ백현아ㅜㅜㅜㅜㅡ!!!!!!!!!!!!!그래 결혼해라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ㅡ느ㅡ느느느ㅡ느느느느느느르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현실감도우ㅜㅜㅜㅜ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119
우와 나도 수액으로 한번....허허허
9년 전
독자120
프로포즈라니ㅠㅠㅠㅠㅠ너가짱이다 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프로포즈너무달달해ㅠㅠㅠ저런남자가대체어딨어정말ㅠㅠㅠㅠㅠ아사랑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으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프로포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하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봇해짝행복해짯이제넣 ㅣ는
행복할 일만 남아ㅛ다ㅠㅠㅜㅜ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변백현은 ㅠㅠ뮤ㅠㅠㅠㅠㅠㅠ마성의남자다정말 ㅠㅠㅜㅠㅠㅠㅠ어쩜 이렇게 멋있을수잌ㅅ는거져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아백현이진짜귀엽고설레고 멋지다..나중에백현이같은남자친구가지면좋겟다고느낀화..
9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
9년 전
독자128
헐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왜이렇게 눈물이 나는지...ㅜㅜ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되게 좋다...드디어 결혼하나요...하나요 결혼....와우..
9년 전
독자130
프로포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결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글보니까겨론하고싶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아..완전조화...
9년 전
독자133
변백현뭘해도좋고머시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아빠가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수액줄로 꽃다발을 만들다니ㅠㅠㅠ 피곤했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 어우 예뻐ㅠㅠㅠㅠㅠ 진짜.. 결혼해야겠어요
9년 전
독자135
죠으다죠으다완전죠으다ㅜㅜㅜ결!혼해!
9년 전
독자136
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앓다죽을 백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8
아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교론해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 이결혼천성이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아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쓰러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몸이 녹아버릴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가장 멋진 프로포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겨카누누ㅠ뉴노엉
9년 전
독자143
ㅠㅠㅠ변백현아ㅠㅠㅠㅠ진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름다워ㅠㅠㅠㅠㅠ아백혀나ㅠㅠ
9년 전
독자144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 항상 다정한 백현이는 사랑인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예쁜 행동,예쁜 말만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진짜이꽉깨물고봤다 ㅠㅠ
9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ㅜ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너무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헐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와....수액줄로 프로포즈라니...진짜기발하면서도 ㅠㅠㅜㅜ정교하게한게감동이기도하고...결혼해야죠!!!!!!! 해야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1
ㅠㅜ아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52
으으으응!!!!뽀뽀해줘야 풀리지!!!!!!그렇즈!!!!ㅠㅠㅠㅠ결혼해!결혼해!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워후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ㅜ결혼까지 골인해라
9년 전
독자154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55
미치게ㅛ어 ㅠㅠㅠㅠㅠㅠ 완전 ㅠㅠㅠㅠ 로멘 틱해 ㅠㅠ 흐어ㅜ유유ㅠㅠㅠㅠㅠ 좋아요 변백현씨 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아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결혼하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아버님은허락해주실거져ㅠㅠㅠㅠ결혼해라!!!
9년 전
독자158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ㅡ무한감동ㅠ
9년 전
독자159
ㅠㅠㅠ역시변백현ㅠㅠㅠ기대를저버리지않아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아...... ..변백현 진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대박ㅜㅜㅜㅜㅜㅜㅠㅜ여주가 부럽다ㅜㅜㅜㅠ
9년 전
독자162
아노무조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멋있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어떡하냐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대박좋아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164
아????싯....팡.....넘설렌다진짜...진짜이걸뭐라고표현을해야작ㄱ님이내맘을알아주실까...작가님저는지금진심으로너무설레서눈물이고였숩니다. 작가님글보면서 지금까지 한.3번.운듯요...... 중간중간에.넘 좋아서감정을.주체할수가엇어서 폰하면꺼버리고 심호흡도 한 4번? 정도한것같아요ㅎㅎㅎㅎ 하하.얼른.다 보고 암호닉신청해야지 하악항ㄱ항ㄱ항ㄱ 글 다시.쓴거라니....힘드셨겠어요ㅠㅠㅠㅠ저도그런적많아요ㅠㅠㅠㅠ뭔가를되게정성ㅇㅡㄹ들여서썼는데ㅠㅠㅠㅠㅠㅠㅠ렉걸려서나가진ㄷ적이나.뒤로가기누른적 한두번이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진짜그때마다 심장이쿵내려앉는느낌?ㅠㅠㅠ어후고생해5어요울작가님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여 ㅠㅠㅠ댓글읽는거 짱잼..ㅇ그쵸..다시쓰면 내 속에서 화가 스물스물...그럴때 누가 시비걸면 팡!!!!!!
ㅎㅎㅎㅎ잼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얼른 정주행하구 다시 봐요 우리!!

9년 전
독자166
브금이 너무 잘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혀나 와 나 눈물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와 변백현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그렇게 설레면 어떡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아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와ㅠㅠㅠㅠㅠㅠ진짜멋있다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야 이거지...ㅠㅠㅠㅠㅠ너무멋있다!!!! ㅠㅠㅠㅠㅠ변백현은 보살인가봐.....♥
9년 전
독자172
아빠랑 백현이가 비슷하다니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얼마나 애교쟁이인지 알 수 있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어이공 ㅠㅠㅠㅠㅠㅠ 달달하다 ㅠ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ㅜㅜㅜㅜ대바규ㅜㅜㅠㅜㅜㅜㅜㅜ진짜변백혀뉴ㅠㅠㅠ
9년 전
독자175
결혼!!!!!!!!!! 아 행복하다ㅠㅠㅠㅠㅠ 제가 다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이제 아무 문제없이 결혼을 하는일 밖에 없어요!!!!
9년 전
독자176
아 작가님나므웃뎌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후비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9년 전
독자177
하진짜글하나로이렇게마음을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ㅠㅠㅠㅠㅜㅠㅠㅜㅠ이게두번째로쓴똥글이라구여?뭐라구하시는거지..똥을금손으로빚으셨나봐요..하
9년 전
독자178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로맨틱하다 수액줄로 꽃다발이라니 ㅠㅠㅠㅠㅠ 사랑하는데 함께 있지 못 할 정도로 바빠서 의사 사위 반대한 어머니도 이해가 가네요 ㅠㅠ
9년 전
독자180
내시키ㅠㅜㅜㅜㅠㅠㅠ변백혀뉴ㅠㅜㅜㅠㅠㅠ엉어유ㅠㅜㅜㅜ사랑해백현아ㅠㅠㅠㅜㅜㅜㅜㅠㅜ사랑해ㅜㅜㅜㅜㅜㅠ너같은남자어딨니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ㅠㅠㅠㅠㅠ아변백현 ㅠㅠㅠㅠ역시 이사랑둥이 정말 미워할래야미워할수없고 정말 ㅠㅠㅠㅠㅠ아진짜 사랑스러유ㅓ죽겠다
9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맨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시ㅛ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을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아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아아아 프로포즈ㅜㅜㅜㅜ 너무멋있어요ㅜ우ㅜ 백현아ㅠㅠ 수액줄꽃다발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186
수액줄 프로포즈라니ㅜㅜㅜㅜ의사니깐 가능하구나ㅜㅜㅜ멋있다 변백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7
와 ㅠㅜㅜㅜ 이건 진짜 ㅠㅠㅠㅠㅠ요 프러포즈는 진짜 아누나 못한다 ㅠㅠㅠㅠ진짜 의사니까 ㅠㅠㅠ백현이니까ㅜㅠㅠㅠㅠ그래서 할수 있었던거우ㅜㅜㅜㅜㅜㅜㅜㅜ아 ㅠㅠㅠㅠㅠ조타ㅜㅜㅠㅠㅠ아 ㅠㅠㅠㅠㅠ큔아 ㅠㅠㅠㅠ큥아ㅜㅠㅠ
9년 전
독자188
와나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이야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아ㅜㅜㅜㅜ진짜좋다 ㅜㅜㅜㅜㅜㅍㅍ퓨ㅠㅠㅠㅠ어떡하니 진짜
9년 전
독자190
와ㅠㅠㅜㅜㅠㅠ백현아진짜ㅠㅠㅠㅠㅠ결혼해라ㅜㅜ설레죽겟다ㅠㅠㅠ
9년 전
독자191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우와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짱짱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건가요ㅜㅜㅜㅜㅜㅠㅠㅠ완전 감동
9년 전
독자193
아프로포즈ㅠㅠㅠ왜눈물이나냐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런남자가어딨냐..하...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제발 진짜 미친 심장아...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어도여한없음ㅠㅠ결혼ㄴ 한다면..
9년 전
독자195
브금 제목이 궁금해요..0
9년 전
꼬잉또오잉
랄라스윗-오월 입니당!
9년 전
독자196
헐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빠르시네요ㅠㅠ사실 낮부터 정주행 중이었어요 진짜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제 포인트 다 소진될듯.. 이런 글 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진짜...사랑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ㅎ접속중이었지용!!!글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댜! 즐거운 정주행되세욤!
9년 전
독자197
꼬잉또오잉에게
네!!감사합니당~~~ :)

9년 전
독자198
의사변백현 보면서 처음으로 울어요ㅠㅠㅠㅠ...진짜 백현이 멋있다....최고야...ㅠㅠㅠㅜㅜㅜㅠㅜㅜ 브금이란 같이 보니까 더 슬프고 감동적???...인거 같아요ㅠㅠㅠㅠ 이번편 최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흐어어 ㅠㅠㅠ 백현아 너무 멋있잔아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아 다달해ㅠㅠㅠㅠㅠㅠ이거보니까 응사에서 정우가 고백한거 생각남옆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잘살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헐 프로포즈ㅠㅠㅠㅠㅠㅠ겨론해!겨론해!
9년 전
독자203
아 진짜 브금이랑 너무 좋다..ㅠㅠ
9년 전
독자204
아ㅜㅜㅜㅜㅠㅠㅠ결혼하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허루ㅜㅜㅜㅜ멋있자나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6
자 이제 결혼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결혼해야ㅣ무조건!!@
9년 전
독자208
아 변배켠... 여주가 김칫국 믿시는건 아니였네여...아 좋아... 어머님마음도 이해가 가네요ㅜㅜ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09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행성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랩도하고 추천도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 감동시키네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어머니가 반대한 이유가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남자 놓칠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런남자가 어디있어ㅠㅠㅠㅠㅠㅠ진ㅏ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아이고야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2
드디어프로포즈를ㅠㅠㅠㅠㅠ 언능 결혼해 짝! 결혼해 짝!
9년 전
독자213
ㅠㅠㅠㅠ나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훅! 치고 들어오면 ㅠㅠㅠㅠ 결혼은 뭔들... 다 해주야지....... ㅠㅠㅠ
9년 전
독자214
아 눈물 ㅜㅜㅜㅜㅜㅜㅜㅜ백혀나아ㅜㅜㅜ다아능가봉가ㅜㅠㅜㅜ아버님 편들어주셔서감사해여ㅜㅜ
9년 전
독자215
엉엉엉엉엉엉엉엉엉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결혼해.. 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그랴그랴ㅠㅠㅠ결홍하자걀홍결혼!!!!
9년 전
독자218
결혼해!!!!!! 백현아 결혼해!!!!!!! 아버지 제가 응원합니다!!!!!!! 백현아 내가 응원해!!!!!!!!!
9년 전
독자219
ㅠㅜㅠㅠ행쇼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220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로맨스ㅠㅠㅠㅠㅠㅠ결혼하자 지금 당장 롸잇나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1
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헐ㅜㅜㅜㅜㅜㅜ너네 빨리 결혼해라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23
헐ㅠㅜㅠㅠㅜㅠㅠㅜㅠ 정말 결혼하는건가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5
와우ㅜㅠㅠㅠㅠㅠㅠㅠ겨론해우ㅜ라하하아아아어서어서ㅓ어서어서ㅓ술
9년 전
독자226
프로포즈ㅠㅠㅠㅠㅠ프로포즈!!!!!!!!결혼하자아ㅏㅏㅏㄱ!!!!!!
9년 전
독자227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 결혼하자
9년 전
독자228
으아유ㅠㅠㅠ 백현이가.. 드디어 프러포즈르류ㅠㅠㅠㅠㅠ 고맙다 사랑스러워ㅠㅠㅠ
9년 전
독자229
결혼하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아빠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상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브금이 너무 잘 맞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같이 들으면서 한참 눈물 뺐네요... 글도 잘 쓰시고 브금까지 잘 고르시면 어떡한답니까,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32
작가님 날라가서 진짜 힘들었겠다ㅠㅠ 고마워요 다시 써줘서ㅠㅠ
9년 전
독자233
악 들어보니까 어머님도 이해가 되네여ㅜㅜㅜ
9년 전
독자234
프로포즈라뇨 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속상했을텐데 ㅠㅠㅠ
9년 전
독자235
워후 !!!!!!! 프 !!?! 로 !!!! 포 !!! 즈 !!!
9년 전
독자236
백현이랑결혼안하면누구랑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죽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아.ㅓ설랜다아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9
흐ㅓㅇㅇ ㅠㅠㅠㅠㅠ 저런남자 저한테도 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나도 눈물나려 하네ㅠㅠㅠㅠ프러포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아대박 ㅠㅠㅠㅠ진짜너무설레는거같아ㅠㅠ
9년 전
독자242
하자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그래결혼하자ㅠㅠㅠ백현이한테해준것도별로없는거같아서미안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저도 이노래디ㅡ박좋아해요ㅠㅠㅠㅜㅡ랄라스윗노래는그냥다명곡...ㅠㅠㅠㅡㅠ백현아결혼하자...후
9년 전
독자245
와.....나도 저런 프로포즈 해줄사람이 생겨야할텐데....
9년 전
독자246
당장하자ㅜㅠㅠ진짜 짜증다받아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7
어머어머 결혼하나요???????????꺄악ㅋㅋㅋㅋㅋ
로맨틱하다....ㅠㅠㅠㅠㅠ저런거 다기억하기도힘들텐데..........

9년 전
독자248
어머 아빠가 의사라서 결혼하지말라는거였구나...어떻게보면 엄마맘도이해가가긴하네여....그렇지만 백현아결혼하자ㅏ!!
9년 전
독자249
어우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얼른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장하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0
여주 말이라면 힘들고 지쳐도 다 해주려는 백현이 보면 진짜 백현이한테 백배 천배 더 여주가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ㅠㅠㅠㅠㅠ으ㅠㅏㅠ
9년 전
독자251
ㅜㅠㅠㅠㅜㅠㅠㅠ헐
9년 전
독자25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따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3
그냥둘이평생결혼해 아주그냥 이뻐죽겠다요 둘다ㅜㅜ♥
9년 전
독자254
아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5
헐ㅠㅠ민석이도 의사인가요ㅠㅠ민석이 이야기도 궁금하네요ㅠㅠ설렌당
9년 전
독자256
느허!!!!!!!!! 결혼ㅠㅠㅜㅜㅜㅜㅠㅠㅠ 이제 정말 행쇼하는건가요유ㅠㅠ
9년 전
독자257
결혼하자...결혼해야지...ㅠㅠㅠㅠㅜㅠ뭔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8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정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넌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백현아
9년 전
독자259
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변백혀누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0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감ㄷ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1
와역시백현아ㅜㅠㅠㅠㅜㅠㅡㅜ너무돟다ㅠㅡㅠ
9년 전
독자262
ㅠㅠㅠㅠㅠㅠㅠ 횬이개개박ㄱ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역시 백현이ㅠㅠㅠㅠㅠ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렘덩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반칙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5
애봉이.... .백현아...와..수액줄...프로포즈...의사변백현은 몇번을 정주행해도 옳아요. 옳습니다. 사랑이야.
9년 전
독자266
결혼ㅠㅠㅠㅠㅠㅠ드디어프ㄹ로포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히이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7
백현아ㅜ드디어 프로포즈하는구나 ㅠㅠㅠㅠㅠㅠ결혼하자 이제 식장 잡아
9년 전
독자268
아빠가 감동크리 8ㅅ8
수액줄로 꽃다발이라니ㅠㅠㅜㅜㅜㅜㅜㅜ 백현이도 좋고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금이 너무 예쁘네여ㅠㅠㅜㅜㅜㅠㅠ결혼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대박.....결혼..,하자ㅜㅜㅡㅜㅜ같이 살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ㅠㅜㅡㅜㅡ...변백현진짜 사람 감동시키고
9년 전
독자271
헐...얼른 결혼해라ㅠㅜㅠㅠㅠㅠ그나저나 즈금 너무 좋아요ㅠㅜㅜ♥♥♥너무 잘어울려요우ㅜㅠㅠ
9년 전
독자272
결혼당근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안하면 누구랑 해
9년 전
독자273
오 ...대박 생각지도 못한 전개... 아빠짱,,,ㅎ
9년 전
독자274
프로포즈라니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5
헐 결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빨리 아무도 못가져가게 결혼해서 평생 둘이 알콩달콩하면서 살아ㅠㅠㅠㅠㅠㅠ싸우지말고ㅠㅠㅠㅠㅠ제발...ㅠㅠ
8년 전
독자276
비속어...와...대박.....ㅁㅣ쳫어요ㅠㅜㅜㅜㅜㅜㅜ외으ㅡㄱㅈ슥ㅈ늬ㅡ흐ㅠㅜㅜㅜㅜㅡㅜㅜㅜㅠ이게모야ㅠㅜㅜㅜㅜㅡㅜㅜㅜ프롶ᆢ즈 하는거봐ㅠㅜㅜㅜㅜㅜㅜㅠ심장폭행
8년 전
독자277
결혼해!결혼해!
8년 전
독자278
프로포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도 로맨틱하게하네요ㅜㅜㅜㅠㅠ 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아 현실울음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ㅠㅠㅠㅠ엄마 마음도 이해가고ㅠ ㅜㅜㅜㅠㅠㅠㄱ배캬나ㅠㅠ
8년 전
독자281
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겨ㅠㅠㅠ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후에ㅠㅠㅠ모습이ㅠㅠㅠ시급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아...대박 나도 저런 연애하고싶다...ㅠㅠ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ㅠ너무 예쁘잖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3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와 진짜대바듀ㅠㅠㅠㅠㅠㅠㅠㅜㅜ뱐백혀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좋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저도저런연애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아마바ㅏ바부주저버ㅓ즂ㅈ 존댓말 자제하라쿠.. 심장이 남아나질 않겠다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역시ㅠㅠ 반대하시는 이유가 있었군요 그러나 아버지...♡...그리고 로맨티스트 큥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이유가 있었군요 아 ㅠㅠㅠ 이 썰 너므 재밌어서 일상불가능
8년 전
독자290
와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292
어엉ㅇ 웬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액주류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 제발 저런남자 없다
8년 전
독자293
어머니ㅜㅠㅠㅠㅠㅠㅠ어딜가도ㅠ이런 남자 없어요ㅠㅠㅠㅠㅠㅠ나한테 이런 남자랑 결혼하게 해준다고 하면 나는 정말 행복할 탠데ㅜㅠㅠㅠㅠㅠ끄아아ㅓㅏㅠㅠㅠ이런 남자가 없어서 결혼 못 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우와ㅠㅠㅠㅠ 진짜 이쁘다ㅠㅠ
8년 전
독자295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건항데 하트까지만들어써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얼른결혼하자ㅠㅠㅠㅠㅠ백현이
8년 전
독자296
으어어어어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와 프로포즈 ㅜㅠㅠㅠㅠ멋이써어어엍
8년 전
독자298
으앙ㅇ.....대박..............달달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아이구야ㅠㅠ나ㅠㅠ여기에 누워야겠네ㅠㅠㅠ오늘 다필요없어 와이파이와 작가님 글만있으면되ㅠㅠㅠㅠㅠㅠㅠ잠도 못자면서 그걸 만들어서ㅠㅠㅠ
8년 전
독자300
하ㅠㅜㅜㅜㅜㅜㅜㅜ수액줄로 하트라뇨ㅜㅜㅜㅠㅜㅜㅜ아설레죽을거같아요ㅜㅜㅠㅜㅜㅜㅜㅠ결혼하자 백현아ㅜㅠㅜㅜㅜㅜ결혼해ㅠ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301
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결홈하자ㅜㅜㅜㅜㅜㅜ 그래ㅜㅜㅜㅜ 하는거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2
헐 세상에...!!!!!!!!! 백현이 로맨티스트..ㅠㅠㅠㅠㅠ 이번편 역대급 달달함이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아 진심 진짜 좋아 저 어떡해요? 아니 무슨 근데 제발 결홈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어머니 허락해주세요 어머니도 어떤마음인지알면서
8년 전
독자305
아잠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새벽에이렇게설레더대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는내내 너무좋네요...변백현이 여주 사랑하는게 눈에 너무 잘보여서 더좋아요..아..새벽이라 그런지 감수성 장난아니네ㅠㅠㅠ백현아 보고싶다..
8년 전
독자307
어머니 백현이같은 남자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설레요...으으ㅠㅠㅠㅜ수액줄로 프로프즈..♡
8년 전
독자310
아아....결국 이렇게......달달물이 터지네여ㅠㅠㅠㅠ역시 이래야ㅠㅠㅠㄴ썰이 최고져ㅠㅠㅠㅠ쿠ㅠㅠㅠㅠ프로포즈도 남ㅈ달라ㅠㅠㅠㅠ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문열고 들엉ㄹ때부터ㅠㅠㅠㅠ우아ㅏㅏㅜㅜㅜ왜우냐고 할때진짜ㅠㅠㅠ보면서 심장을 부여잡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ㅜ너무 설레서 쥬금ㄹ....
8년 전
독자311
으어ㅠㅠㅠㅠ프로포즈ㅠㅠㅠㅠ달달해ㅠㅠ
8년 전
독자3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렁ㅇㅎ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아ㅠㅠㅠㅠ프로포즈 대박 ㅠㅠㅠㅠㅠㅠ 글고 여주 아버님 겁나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결혼하쟈결혼 ㅠㅠㅠㅠㅠㅠㅠㅠ꼭
8년 전
독자315
아이 ㅠㅠㅠㅠㅠㅠㅠ 개설레 ㅠㅠㅠㅠㅠㅠ진짜 짱설레 ㅠㅠㅠㅠㅠ 현아 ㅠㅠㅠㅠ너가 생각나서 더 설레는것같아..
8년 전
독자316
으어어 진짜 겁나ㅠㅠ뭘하진않아도 저렇게 깊은마음으로 고백하는게 더 진실되고 감동받는듯ㅠㅠ둘이 영원히 행쇼
8년 전
독자317
아..퓨퓨ㅠㅠㅠㅠㅠㅠ 로맨틱하게 프로포즈라뇨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아픕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8
헐 수액줄 프로포즈라니 ㅠㅠ 저도 간호학과 가면 저런 남자 있나요...♡
8년 전
독자319
아설렌다....진짜변백현짱이다
8년 전
독자320
아.. 이렇게 결국ㅠㅠㅠㅠㅠㅠ아 설레죽어ㅠㅠㅠㅠㅠㅠ백현아 결혼해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321
수액ㅌ줄청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우와우....대박이다진심....
8년 전
독자323
극뽁했다 극뽁!!!! 결혼해! 결혼해! 결!혼!해! 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4
여주 아버지때 생각하셔서 그러셨구나ㅠㅠ 백현이 근데 상벤츠네여ㅠㅠ 다정다정해
8년 전
독자325
백현이가 나죽이려고해ㅜㅜㅜ심장마비...와 진짜설레ㅜ
8년 전
독자326
항거야ㅠㅠㅠㅠ해야지우리현이랑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7
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로맨티스트다ㅠㅠㅠㅠ수액줄로 프라포즈라니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헐 대박...프러포스 헐럴 내가 다 설레고 아아 막 와 진짜 대박ㅜㅜ몰립감 대박이예요!!
8년 전
독자329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편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0
대박이다.....나도저런거받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진짜로맨틱하다 걍변백현이짱이무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1
와 진짜 변백현 사랑한다ㅜㅜㅠㅠ바쁠텐데 수액줄로 꽃다발도 만들어 주고ㅠㅠㅠ진짜 백현아........꼭 결혼하자아ㅏ아ㅠㅠㅠㅠㅠ진짜 너무 머싯는 남자 같다 안좋아 할수가없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2
결혼해 키스해 ㅠㅠㅠㅠ아 진짜 현이 피곤할텐데 저런거 만들구 대바깅양..
8년 전
독자333
ㅠㅠㅠㅠㅠ프로포즈라니ㅠㅠㅠ 달달해ㅠㅠ
8년 전
독자334
아 겁나 ㄱ슬퍼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꽃다바류ㅠㅠㅠ아휴ㅜㅠㅠㅠㅠ의사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프로포즈라니.....내심장....윽
8년 전
독자336
세상에나 마상에나 지금인가요 제가 설렘사할 타이밍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7
헐...로맨틱해...........
8년 전
독자338
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갑작스럽게 프러포즈하면 어떻게ㅠㅠㅠㅠㅠㅠ말도 예쁘게하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9
드디어 프로포즈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수액줄로 헌나서 울던 사람이 수액줄로 프로포즈 받는다는 말에 너무너무 와닿았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0
겨로내 짝! 겨로내 짝! 브금 대박 좋네요 ㅠㅠ
8년 전
독자341
어으 정말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2
아 설레진짜ㅜㅜㅜㅜ백현이 같은 남자 어떻게 만나ㅜㅜㅜㅜ결혼해 결혼해ㅜㅜㅜㅜㅜ변백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3
도망가서라도 결혼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변백현너무 달달해ㅠㅠㅠ이쁜새기ㅠㅠㅠ
8년 전
독자344
백현이 너뮤 규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5
헐ㄹㄹ..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6
브금이랑 같이 들으니까 더 애틋한것 같아요ㅠㅠㅠㅠ잘봤습니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7
얼른 결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8
이이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심장 책임져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도 하구아주ㅠㅠㅠㅠ 달달최고봉이여 나죽는다ㅠㅜ
8년 전
독자3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적이에요 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착해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350
ㅠㅠㅠㅠ드디어 프로포즈를 했군요!ㅠㅠㅠㅠ남들과 다르게 수액줄로!ㅠㅠㅠ달달하군요ㅠㅠ
8년 전
독자351
ㅠㅠㅜㅜㅜㅠㅠㅜㅜ ㅠㅠ설렘사로 죽어요 나죽어 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352
헉 ㅠㅠㅠㅠ 저도 이 브금 정말 좋아해요..! 같이 들으며 보니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3
진짜 프로포즈도 신박한 백혀니....결혼해선 싸유지말고 잘지내라..8ㅅ8
8년 전
독자354
아멋잇다ㅜㅠㅠㅠ진쩌ㅠㅠㅠㅠ 변백현 짜잉어ㅠㅠㅠ
8년 전
독자355
대빅ㅠㅠㅠ ㅍ겁나 로맨틱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6
오옹오 여주 아버님 든든하네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여주 아버님도 다 다정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7
멋있어ㅠㅜㅜㅜ
8년 전
독자358
눙물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8년 전
독자35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포즈 핵성레ㅠㅠㅠ
8년 전
독자360
으아 백혀나ㅠㅠㅠㅠ좋다진짜
8년 전
독자361
나는 진짜로 백현이같은.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ㅜㅜ 세상에.이런남자가 있을까ㅠㅠㅠ 이런 프로포즈.장면 보면 눈물이나는이유는 내가 결혼할 나이가되어서그런골까.....
8년 전
독자362
이제서야이걸보는중인데 혹시 브금제목알수있을까요.. ㅠㅠ 노래가너무좋아요ㅜㅜ 글도좋은데 노래까지더해서 감정이더 .. 북받쳐요ㅠㅠ
7년 전
꼬잉또오잉
랄라스윗 오월이요!
7년 전
독자363
헐 프로포즈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4
끄아 드디어 백현이가 프로퍼즈한 건가ㅠㅜㅠㅜㅠ 아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설레 배켜느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65
헐 진짜 최고다 ㅠㅜㅜ 징 아버님이 의사셨구나 얼른 결혼했음 좋겠다 ㅠㅠ
6년 전
독자366
아버지ㅠㅠ 너무 스윗하셔ㅠㅠㅠ 결혼 허락해주세요ㅠㅠ엉엉
6년 전
독자367
크허어어어ㅓㅇㄱ 미쳐ㅛ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68
정주행 하는 중 ~ㅅ~ 아 이 편은 늘 브금과 듣다보니 눈물이 납니다 어 매우 감동적이고 울컥하는 무언가가 있어요 이 편은 그래서 참 좋아합니다
5년 전
독자369
저 정주행 하다가 또 울어요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70
어머니가 하시는 걱정도 너무나 이해가 되기에 슬프면서도 아버지의 다정함이 다 포용을 하기에 전 결혼이라는 것을 좋아하지도 원하지도 않는데 이 글은 읽을 때마다 그 생각을 산산조각 냅니다...
4년 전
독자371
또 울고 갑니다...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23:08 ~ 4/19 23: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