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루시드드림 전체글ll조회 7774l 4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두번째 외전) 그는 살아있다 - 1 | 인스티즈

 

 

TURN BACK TIME

 

그를 처음 만난 그 때로.

 

 

**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가쁜 숨을 몰아쉰다.

 

" 무슨 꿈을 꿨길래 그래. "

 

아직도 뭐가 뭔지 구분이 안되고 실감이 안나고.. 멍청하게 얼빠진 표정을 하고 방 안만 계속 두리번댄다.

탁한 공기를 환기시키기 위해 커튼을 젖히고 창문을 여는 엄마를 보며 그제서야 정신이 점점 현실로 돌아오기 시작한다.

자면서 눈물을 흘렸는지 축축한 눈가를 북북 문지르며 한번 더 깊은 숨을 몰아쉰다.

 

현실 시간으로는 한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만난 그에게서 수만가지 감정을 느꼈다면 또 그와 사랑에 빠졌다면 정말 내가 들어도 웃길 노릇이다.

그리고 잠에서 깬 뒤에서 계속해서 가슴이 욱신거려온다면 내가 제대로 미친게 맞겠지.

 

 

그리고 이제서야 느껴지는 온 몸의 땀들.

이 한겨울에 난방조차 틀어놓지 않은 방안에서 옷이 전부 땀에 젖어버려 속옷 마저 축축하다.

 

정신이 온전히 돌아오니 다시 꿈에서 만난 그의 생각이 떠올라 온 몸에 힘이 빠져 다시 그대로 뒤로 쓰러지듯이 드러눕는다.

내가 대답이 없자 엄마가 다시 내게 물어온다. 악몽꿨어?

 

 

나는 한참을 입을 열지 못했다.

나와 꿈속에서 일년 가량의 시간을 보낸 그남자. 나에게 커다란 감동을 안겨주었던 그 남자.

 

그와 보낸 시간들이 나에겐 끔찍한 악몽이었을까. 달콤한 환상이었을까.

아마도 전자일테지. 그를 잊지 못해 계속 생각날때마다 가슴이 욱신거리고 아려올테니.

  끔찍한 악몽은 시간이 지나도 잘 잊혀지지 않는 것처럼 그도 나에겐 평생동안 잊혀지질 않을거니까.

 

현실에는 존재 조차 하지 않는 그란 덫에 제대로 걸려버리고 말았다.

하지만 절대 잊고 싶지는 않다. 평생 내 머릿속에 맴돌고 내 가슴속에 메아리치고 그렇게 평생 머물러 있길 바란다.

 

" 엄마. 나 미친 걸까. "

 

" 도대체 무슨 꿈이길래 그래. "

 

꿈에서는 내가 이런 성격이 아니었지. 가까이 가기만 해도 숨이 턱 막히는 우울하고 어두침침한 그런 아이.

하지만 원래 그랬다는 듯이 나는 그런 꿈속에 나를 당연히 받아들였고 내 주위의 모든 것들조차 한치의 어색함 없이 꼭 맞는 옷처럼 받아들였다.

그러던 내 꿈속의 꿈에서,그러니까 꿈속에 내가 꾸던 꿈에서 계속 나타나던 그 남자.

그 남자는 꿈속에 나의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다. 내 성격부터 내 주위환경 모든 것을.

 

 

" 한동안은 나 좀 제정신이 아닐것 같아. "

 

그는 어쩌다 마주친 내게 첫눈에 반했다고 했고, 시한부인 그는 남은 시간동안 나를 위해 세상에 흔적을 남기기 시작했다.

회전목마부터 어머니의 가게까지.

그의 흔적을 하나하나 찾아갈 때마다 꿈속에 나는 몰라보게 밝아져갔고 그 또한 마음속에 깊게 남기 시작했다.

 

벌써부터 힘들다.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는 엄마를 향해 힘없는 목소리로 한번 말한 뒤 혹시나 다시 잠들면 그를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눈을 감는다.

 

제대로 빠졌나보다. 제대로 취했나보다.

'이홍빈' 이라는 가상의 인물에게 말이다.

이 무슨 웃긴일인가. 이 무슨 한심한 짓인가.

 

엄마는 다시 눈을 감는 나를 보고 내가 다시 잠들려는 줄 알고 창문을 다시 닫으신 뒤 문을 닫고 방을 나가신다.

'탁' 둔탁하게 문을 닫는 소리가 나고 난 뒤 방안엔 조용한 정적이 흐른다.

 

' 그 꽃 이름이 뭔지 알아? '

 

귓가에 생생하게 달콤하던 그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멍청하게 고개만 절레절레 젓던 내 모습이 떠오른다.

 

' 꿈길의 애정.'

 

 

사라지기 전 그가 남겼던 마지막 말이 가슴에 비수처럼 마구 꽂힌다.

마치 우리 모습같다던 꽃말을 남기고 마술처럼 회전목마를 타고 사라진 그.

 

그게 이제 앞으로도 평생 보지 못할 그의 마지막 모습이겠지.

마지막. 마지막.

마지막이라는 말만 속으로 곱씹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한방울 타고 흘러내려 베개를 적신다.

 

그가 너무나 보고싶다.

 

 

 

 

**

 

 

 

그 꿈을 꾸고 난지도 어느새 일주일이 흘렀다.

그는 시도 때도 없이 기억나고 내 가슴을 후벼판다.

꿈은 꿈인지라 차츰 흐려져 가는 기억을 잡아보려 애썼지만 기억은 꽉 쥐어잡은 내 손아귀 사이를 벗어나버린다.

어떻게든 다시 기억의 조각을 맞춰보려 꿈을 다시 되새기고 곱씹어보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흐려지는게 꿈이라는 거다.

 

평생 안 잊혀질 줄 알았는데 평생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있을 줄 알았는데

점점 잊혀져 가고 뚜렷한 기억도 없이 희미한 형상으로만 남아있는 그가 더 내 가슴을 시큰거리게 만든다.

마치 새벽 속 안개같이 두리뭉실 내 머릿속을 떠다니지만 뿌옇게 기억을 가려버리는 그가 밤마다 날 울게 만든다.

 

꿈에서 만난 사람때문에 상사병이라도 걸린건지.

괜히 시름시름 앓고 밤마다 잠을 설치기도 한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 탓인지 친구들과 놀런 나온 지금도 맥아리 없이 소파에 기대어 앉아 멍한 눈으로 허공을 응시할 뿐이다.

그러다 간간히 떠오르는 그를 더 뚜렷히 만들어내기 위해 애쓰는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 전부다.

그런 내가 이상해 보였는지 친구가 내게 걱정스러운 말투와 눈빛으로 말을 건넨다.

무슨일 있냐고. 왜이렇게 힘이없냐고. 나는 그런 친구에게 별일 없다고 힘없는 웃음을 지으며 대꾸했다.

친구는 못 미덥다는 표정으로 나를 응시하다 내가 계속 괜찮다고 부정해대니 어쩔 수 없이 내게서 시선을 거둔다.

 

손목시계를 보니 오후 5시 정도.

집에서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몸이 느끼는 피로는 말도 안되게 무거웠다.

나는 친구에게 그렇게 괜찮다고 말해놓고는 짐을 챙기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나 먼저 갈게.

친구는 그럴 줄 알았다는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더니 이내 표정을 풀고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말한다. 데려다 줄까.

아니. 괜찮아. 택시타고 가면 돼. 고개를 저으며 거절하고 친구들에게 먼저가서 미안하다고 사과한 뒤 건물을 빠져 나온다.

 

툭. 툭.

 

비온다.

 

건물에서 나와 잠깐 걸으니 먹구름 낀 하늘에서 툭툭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그냥 뛰어갈까. 잠시 비를 피할까 고민하다가 금방 멈출 소나기처럼 보여 그냥 옆 쪽에 있는 상가 천막 밑으로 뛰어가 비를 피한다.

그리고 혹시 비가 멈추지 않을 상황에 대비해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동생에게 전화를 건다. 우산 좀 가지고 나와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전화기를 귀에 가져다 대니 익숙한 컬러링이 들려온다.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된다.

 

..

 

천막 끝에서 일정한 박자로 떨어지는 빗방울을 바라보며 컬러링을 엠피쓰리 삼아 노래를 감상한다.

노래 한곡이 거의 끝나갈 쯤이 돼도 전화를 받지 않는 동생.

결국 핸드폰을 다시 주머니에 집어 놓고 쭈그려 앉는다. 비가 그칠 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 모양이다.

 

손장난을 치며 지루하게 기다리던 그 때

철벅철벅

요란하게 웅덩이를 밟는 소리가 들려온다. 그리고 그 소리가 점점 커지더니 어느 새 그 소리가  내 옆까지 와있다.

아마 이 사람도 비를 피하기 위해 천막 밑으로 들어온 듯 하다.

 

나는 그 소리의 주인공을 확인하기 위해 손장난을 멈추고 살며시 고개를 들어 그 사람 쪽을 바라본다.

하지만 생각치도 못한 그 사람의 차림새에 깜짝 놀라 나도 모르게 두 눈이 고등어 마냥 커다래진다.

 

내 옆으로 와 비를 피하고 있는 건 다름 아닌 곰.

아니 정확히 말하면 곰 인형탈을 쓴 사람이다.

손에 들린 전단지를 보아하니 주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쏟아지는 비를 피하기 위해 여기까지 온 것 같다.

 

대충 짐작 가는 상황에 이해가 된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거렸고 여전히 시선은 그 신기한 곰탈에서 떼지 못한다.

약간 옅은 황토색으로 거의 노란색에 가까웠고 새까만 두눈은 점같이 박혀있었다. 앙증맞은 꼬리와 커다랗게 달려있는 두 귀.

비를 맞아서 불쾌하다는 듯이 온 몸을 털고 있는 와일드한 행동과 달리 너무나 깜찍한 모습이다.

행동과 따로 노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픽' 웃음이 새어나온다.

 

 

곰은 답답한 인형탈이 숨막혔는지 인형탈을 이리저리 비틀며 머리에서 빼낸다.

잘 벗겨지지 않는 인형탈 때문에 끙끙 대는 소리를 내며 겨우 인형탈을 벗었고 비가 아닌 땀에 잔뜩 젖은 머리카락을 털어낸다.

 

그 때 나는 또 놀란 고등어 눈을 하고 그 자세 그대로 굳어버렸다.

쪼그린 자세로 다리가 저리지도 않는지 올려보는게 목아프지도 않은지 커다래진 눈을 끔뻑거리며 그 사람을 올려다본다.

그리고 지금 내가 보고 있는 게 맞는지 믿지 못해 두 눈을 벅벅 문질러 댄다.

내가 보고있는게 사실이라는 게 확인되고 꿈처럼 안개처럼 다시 사라져버리지 않을까 눈 깜빡이는 시간조차 아까워 멍하니 그 사람을 바라본다.

그러다 눈물이 내 볼을 타고 한줄기 흘러내린다.

흐느낌도 없이 아무런 미동도 없이 눈물만 흘렸다.

마치 잃어버렸다 다시 찾은 소중한 물건을 바라보듯 그 사람을 올려다보며.

 

 

계속 멍하니 자신을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졌는지 그 사람은

아니.

 

'이홍빈' 은 나와 눈을 맞춘다.

 

그리고는 웃으며 울고 있는 내 꼴이 웃긴지 사람좋은 너털웃음을 터트리며 내 심장을 내려앉게 할 한마디를 건넨다.

 

 

" 드디어 만났네. "

 

 

  


소식

루시드드리머도 오랜만이지만 저도 참 오랜마이네욬ㅋㅋㅋ 개학하니까 시간이 없어요..ㅎ....고등학교 너무 빡쎄....

다름이 아니라 제가 들고온 소식은

제가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팬북을 만들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ㅇㅅㅇ..!!1

이미 완결난지도 오래됐고 인기도 없는거...ㅎ.. 알지만 제가 처음 완결냈던 팬픽이고 제게 뜻깊었던 픽이었던 만큼 한권 정도 만들어서 개인소장하려고 했으나

팬북을 내보라는 친구의 꼬드김에 넘어가 지금 단행본? 팬북? 하여간 만들 생각 중입니다!

 

텍파도 다시 손보고 있는 중이고요! 하지만 텍파가 풀린 상태니 아무도 사려하지 않겠죠...ㅎ..

그래서 한 생각인데 만든다면 두번째 외전을 거기에다가만 넣을 생각입니다.  오늘 올린 이 픽은 그저 외전의 맛보기에 불과하죠 ㅎ

외전을 굉장히 길게 쓸 생각이라서 말입니다!! 또 원식이 이야기. 택운이 이야기등 특전 여러가지 넣을 생각입니다.

뿐만 아니라 만들게 된다면 음..ㅇㅅㅇ..제가 팬아트를 자주 그리는 편인데 거기다 루시드드리머 장면 몇개를 그린 팬아트를 집어넣을 생각입니다.

제가 그린거 말고도 독자님들이 그린 그림도 받을 예정입니다!! 만약 만든다면 말이죠...ㅎ...

 

아직 확실시 된것도 아니고 정해진 것도 정확히 없습니다! ㅇㅅㅇ. 그래서 오늘 독자님들께 물으려고 왔습니다!

팬북 만들려고 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ㄴㄴㄴㄴ
9년 전
독자10
어ㅠㅠㅠㅠ제 암호닉이 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깅거이 안나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아 그 ㄴ데 진짜 ㅠㅠㅠㅠㅠ이거 꿈 아니죠?/왜 또 절 꿈의 세계로 끌어들이시는 거죠?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암ㄹ ㅠㅠㅠㅠ어떻게 보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ㅠㅠㅠㅠ감동 주시면 전.....하 정말 진짜 ㅠㅠㅠ사랑해ㅛ 작가님 제 고백 강제로 줄게요 거절은 거절할게요
9년 전
독자17
작가님?> 이거 ㅁ ㅓ져?이거ㅓ 왜이레요?네?잠깐만 그러ㅏ면 이게 1이니까 2도 있고 3도 있고?? 막 그런거에요
>?ㅇㅇ,??/ㅋ너ㅔ네넨!!!?!?ㅓ하 진짜 ㅠㅠㅠ제가 진짜 사랑해서 그래요 작가님 ㅠㅠㅠㅠㅠ부담스러워도 받아주여ㅛㅠㅠㅠㅠ

9년 전
루시드드림
이건 맛보기 ㅎ...외전은 만약 팬북을 낸다면 거기에 들어갈 것 같아요! 여기서는 한 2편까지만 공개?...
9년 전
독자2

9년 전
독자3
아,,,2등 ㅜㅜㅠ헐 작가님,대박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
사랑해요 제가살께요 그팬북 아....루시드드리머같은글다신못볼꺼같아요정말,,
9년 전
독자25
막외전이막길고막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좋아 꿈같네ㅜ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4
헐??????
9년 전
독자5
5등 헐 외전이라니ㅠㅠㅠ아 작가님ㅠㅠ사랑해여
9년 전
독자27
아뇨 정상이십니다!!!! 팬북 내시면 2개 살 겁니다!!!! 팬아트 못 그리지만 ㄱ..글씨라도 쓰던가 미술학원을 가던지 그림 잘 그리는 친구한테 부탁할 겁니다!!!! 내세요!!!!!!작가님!!!!!
9년 전
독자51
아 그리고 기억 못 하실 수 있지만 저 전에 루시드 드리머 보고 작사 했던 쨍입니다! 작곡 할 수 있다면 노래 만들어서 작가님께 바칠 텐데ㅠㅠ비루한 가사지만..나중에 노래 만들면 작가님께 바쳐도 될까여..? 팬북 만드시면 팬북내신 기념으로 제 선물이니까 혹시 만들면 받으실래요?ㅠㅠ그냥 제 사랑 받으시라고 하는 거니까 비루해도 작가님께 바쳐도 될까요? 싫으시면 어쩔 수 없지만..허허 아무튼 팬북 사랑입니다ㅠㅠ
9년 전
루시드드림
ㅇㅅㅇ...! (감동) 제가 받기 싫을리가..!! 만약 낸다면 작사하신거 올릵에ㅛ!! 헐! 저야 와전 좋죠 ㅇㅅㅇ. 그래서 노래는 언제오신다고요?
9년 전
독자56
ㅇ..올리실 거예요? 저 못 썼는데..어헣헣 음 작곡하는 쨍을 찾아야겠죠? 대책없죸ㅋ핳 전에 독방에서 쓴 거랑 가사 2개 정도 써서 보여드리려고요..어 음 만들면 여기에 댓글 달게요....
9년 전
독자6
대박 언제쯤 내실 건가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너무 좋아요
9년 전
루시드드림
만약 낸다면...음...텍파 맞춤법도 고쳐야하고 비루하지만 팬아트도 직접 그려야 돼서.....방학이었으면 금방 됐겠지만 학기중인지라 한 3~5달 정도??걸릴것같아요 ㅠㅠㅠ 근데 과연...누가 살련지 ㅠㅠ
9년 전
독자30
독자6, 11은 아닌데요 제가 사요
9년 전
독자34
독자2에요 제가사요
9년 전
독자41
맹세합니다! 세네달 안에 돈 모아놓겠습니다! 제가 살겁니다!
9년 전
독자46
독자 5입니다 누가 사긴요 제가 사죠 전 2권삽니다!!!!!
9년 전
독자106
제가 다 사겠습니다!!!
9년 전
독자127
저도 살겁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헐..
9년 전
독자8
저 너무 좋아서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웅훼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아그리고 팬북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9
누누 선댓후감상
9년 전
독자18
헐 대박 소장본이요? 삽니다 꼭 사요 나년 수집병을 위해서라도 삽니다 백번 볼게요 아니 천번은 봐야겠어 달달 외워야겠다 그래서 내실거죠? 내실거라 믿어요
9년 전
독자35
텍파가 풀려서 누가 사긴요 제가 삽니다 꼭 사요 그러니까 빨리 낼거라고 답글 달아요 네? 꼭 낼거라고 빨리 말해요
9년 전
독자40
퀄리티 똥이라도 산다고여 글자만 제대로 박혀있으면 됩니다 빨리 낸다고 말해여
9년 전
독자12
아작가님사랑해요ㅠㅠ진짜좋아서소리지름
9년 전
독자33
소장본이라고요?제통장작가님께받쳐도되나요????!아진짜사랑해요ㅠㅠ이걸어떡하면좋아진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ㅜ진짜제가사드릴께요오세요ㅠㅠ
9년 전
독자36
저한테 팬북내실꺼라고답글주세요빨리답글주시라구여...읔진짜ㅠㅠ
9년 전
독자39
진짜이홍빈곰탈벗는순간저도같이울어..ㅇㅆ..
9년 전
루시드드림
어유...ㅇㅅㅇ..저..저도 잘 확신은....저도 내고 싶지만 괜히 나대는게 아닌가 싶어서...ㅎㅎ....큐ㅠ
9년 전
독자45
쨍들기대가커요...♥
9년 전
독자13
오ㅓ잌....세상에...소름돋았어요...헐...어늘 루시드드리머 정주행이나 할까 했는데 외전이 나왔어...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쪽지보고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ㅏ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으아... 드디어 만났네, 할 때 소름 돋았어요.. 어... 으어... 오랜만 입니다. 헝헝... 그 팬북 제가 사겠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허류ㅠㅠㅠㅠ저여ㅠㅠㅠㅠㅠ저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루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여보예요 헐허러알아아라라아렁허렇러러 모야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팬북....? 패애애애앤부우우우욱~? 어휴 비정상은 무슨 지극히 정상이십니다 작가님 ㅇㄴㅇ
9년 전
독자2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었어요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
9년 전
독자21
헐...루시드님..세상에 이게 무슨일이에요..온몸에 소름이 허우ㅜㅜ우ㅜㅜ잘오셨어요 제가 격하게 반길께요ㅜㅜㅜ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23
헐 대박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팬북진심으로 소장하고싶어요. 한번도 팬북산적없는데 이건진심 살꺼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작가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 사본적 한번도 없지만 제가 루시머드리머와 이홍빈이라면 무조건 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좋아요!!!!! 좋다그!!!!!!!!! 으어어엉어ㅓㅇㅇㄱ!!!!!!!!
9년 전
독자28
정상이에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쥭겟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ㅠㅠㅍㅍㅍ돈이없어서사지못하는저를용서하시옵서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사랑합니다 진심... 아 팬북 꼭 사요 진짜 아아ㅜㅜ,ㅡㅠ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은 내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헐 제발 만들어주세요 제발 만들어만 주세요 제발 헐 제발
9년 전
독자38
헐대박..진짜소름돋았어요맨마지막말
9년 전
독자42
스에상에...기대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들어주십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팬북 내시면 일단 저 예약이요ㅠㅠㅠ쪽지와서 설레가지고 달려왔어요 읽다가 소오름이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꼭 소장해야해!!!!!!!!!!! 진짜 읽다가 저 혼자 울컥해서 엉엉 울고있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좋아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47
헐 다시만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팬북 예약이요ㅠㅠㅠㅠㅠㅠㅠ다른건 몰라도 루시드드리머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야조 암요 그렇죠 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독자48
작가님브금정보좀어ㅠ
9년 전
루시드드림
DF Okawari - Flower Dance 입니다!! 앞에 나레이션이 뭔가 아른아른한 곡이죠 ㅇㅅㅇ!!
9년 전
독자52
감쟈해여ㅠㅠ나라세ㅠㅠ팬북은내시는쪽으로..♥
9년 전
독자49
헐제발ㅜㅜㅜㅜ팬북제바루ㅠㅠㅠㅠㅠㅠㅠ제가꼭살게요ㅠㅠㅠㅠㅜㅜㅜ우와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50
끄아외전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용돈타쓰는 일개 학생이넫........으아 팬북 나오면 사고싶긴 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ㅠㅠ여튼 돌아오시다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헐 꼭 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와!!!!!!!!!!!! 루시드드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맛보기가 이정도..후
9년 전
독자55
헐엄청오랜만인거같아요ㅠㅠㅠㅠ쪽지보고심쿵ㅠㅠㅠㅠㅠ와팬북내시면진짜무조건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9년 전
독자57
와.....와.....이....이.......와........팬북....그거 제가 꼭 사고말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아악ㅠㅠㅠㅜㅜㅠㅠ너무좋아ㅠㅠ
9년 전
독자60
아니요!!절때 비정상 아닙니다!! 우선 저 하나 예악이요!! 루시드 진짜 재밌어요ㅜㅜㅜ외전 맛보기......궁금해요ㅜㅜㅜ다음이야기ㅜㅜ 팬북 내시면 꼭 살꺼예요!!!!!!!
오늘 외전도 잘읽었습니다ㅜㅜㅜ

9년 전
독자61
만들어줘요ㅠㅠㅜㅠㅠㅠ꼭ㅠㅜㅠㅠ
9년 전
독자62
그팬북두개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외전뭔데여운이이렇게ㅠㅠㅠㅠㅠ길죠ㅠㅠㅠㅠㅠ 펫도엄청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그냥작가님이뭘쓰시든지전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독자63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만났어...만났다규...
9년 전
독자64
헐 외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북 제가 사겠습니다(단호)
9년 전
독자66
그팬북 제꺼네여 제가 살게요 ㅠㅠ진짜 ㅠㅠㅠㅠ이렇게 글쓰시면서 그림도 잘그리시면......사랑해요♥
9년 전
독자67
아외전이라뇨ㅠㅠㅠㅠㅠㅠㅛㅠ팬ㅂㄱ!?북내시며ㅏ꼭살꺼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아 제가 지금 꿈을꾸고있는거같아요................아 작까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허류ㅠㅜㅠ 좋아여ㅠㅠㅠㅜ 팬북!!!!ㅠㅜ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70
히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 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꼭 내주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아뇨전혀 그게 왜 비정상이죠????????ㅜㅠㅠㅜㅜㅜㅜ으어어어어어어웅ㅇㅜㅜㅜㅜㅜㅜ드디어만낫다니ㅜㅜㅜㅜ으어어으엉 팬북ㅜㅜㅜ으어우우ㅜ
9년 전
독자73
허류ㅠㅠㅠ작가님저기억하세요?전엔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상입니다정상이에요그리고저는항상팬북이나와도마음을다스리며안산다안산다하며안샀었지만이번엔사게되겠죠무조건삽니다제가진짜루시드드림보고얼마나오랫동안여운이남았는지모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루시드드림은정말사랑이에요...정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도브금만들으면가슴이저릿저릿한게ㅠㅠㅠㅠㅠㅠ제가지금껏봤던빅스관련글들중에가장기억에남는글이아니였나싶습니다정말ㄹㄹ....사랑해요작가님제가꼭삽니다
9년 전
독자74
으어어어ㅜㅜ 오랜만에뵈서 암호닉을잊었......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 아니 팬북내신다거여???? 그럼저당장예약할수도있어여ㅠ 저살게요 사고싶어요ㅠㅠ 오래걸려도 참고기다릴수있어요ㅠㅠ

9년 전
독자7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뜬거 보고 들어왓는데 루시드드리무ㅜㅜㅜㅜㅜㅜㅜㅜ 놀랏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책과는 거리가 먼사람이지만 팬북이라면 두번 세번 아니 열번 읽을거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팬북 예약이요~~~♥♥
9년 전
독자7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돌아오셨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사고싶어요!!너무 오랜만에 돌아오셨어....마지막까지 여운을 주네요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이게 대체 얼마만이에요? 이렇게 반전이 또 생기니까 새롭고 재밌고 아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헐작가님대박헐팬북이라니저꼭살거에요....와우대바구ㅜㅜㅜㅜㅜ홍비니가살아있다니ㅜㅜㅜㅜㅜㅜ이럴수가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와대박이럴수가세상에 정말좋아합니다ㅜㅜㅜ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0
아ㅏ 세상에 세상... 아.. 루시드드리머.. 새벽에 일어나서 글잡 보다가 진짜 현실로 놀라서 악질렀어요.. 아.. 진짜.. 아아... 진짜.. 엄청 보고싶었어요.. 제게 진짜 원탑인 글 중에 하나입니다.. 러브.. 작가님 더럽...The..Love.. 아ㅏ아아.. 진짜.. 외전도 좋아서 악! 악! 악! 악! 팬북 좋아요ㅠㅠㅠ유유유ㅠ유유ㅠㅠ
9년 전
독자81
팬북!!!!드디서팬북ㅜㅜㅜㅜㅜㅜㅜ당연히찬성입니다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2
당연히 사야하는 거 아닌가요? 이 것은 신이 내린 결정 진짜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9년 전
독자83
헐 우째요ㅜㅜㅠㅠㅠ 타팬인데 처음으로 팬북을 사야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 1편부터 루시드드림 보고 오늘 알람이 울렸길래 보러왔는데 ㅜㅜㅜㅠ이렇게 김질맛나게 끊으시명 전 팬븍을 사야하는건가요ㅜㅜㅠㅠ 홍빈아
9년 전
독자84
헐대박 꼭살ㄹ께여
9년 전
독자85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
9년 전
독자86
와진짜 제가 감정이별로 없는편인데 울면서까지 읽은ㅜㅜㅜㅜㅠ팬픽이에요 전 팬북나오면 꼭 소장하고싶어요ㅜㅜㅡㅜㅜㅜ너무좋아요 돌아와주셔서감사해여ㅜㅜㅜㅜ엉엉으어
9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ㅜㅜㅜ 어떻게요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진짜 그게 다 꿈이었다니 홍빈이가 죽은게 아니라서 서로를 기억해서 너무 좋네요 ㅠㅠㅠ 진짜 팬북이라니 ㅠㅠㅠ 저는 좋습니다 ㅠㅠ
9년 전
독자88
어여야 ㅇ아.... 놀라서 지금 뭐라고 말 해야 할지...... 하.... 힝.... 히힝..... 자... 자까...님... 텍파 이건 팬북 이건 모두 다 찬성입니다 허헝ㅇ헝헝헝... 이렇게 외전으로 와 주셔서 감사 드리고엿ㅜ...ㅜ..ㅜ....... 제발 뭐든지 해 주셔요 루시드드림 진짜...... 제 인생 팬픽이거든요.... 아... 신알 보고 울뻔 했네엿...... 엉엉...♥
9년 전
독자89
팬북 꼭 살께요 ㅠㅠㅠㅠㅠㅠ 루시드드리머 진짜 재밌게 봤거든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팬북이라는 글자 읽는 순간 핸드폰 손에서 떨어트렸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꼭 살게요 꼭 꼭 꼭 꼭 꼭 비싸도 꼭 살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헐 루시드드림.... 아 저 암호닉이 있었던 것 같은데???? 뭦ㅣ?????????? 루시드드림이라니 예상도 못 했는데 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호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 ㅜ ㅠㅠㅠㅠㅠㅠㅠㅜ사랑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93
와 진짜 오랜만이에요 얼마나 기다렸던지 팬북에 외전이라니...진심 꼭 살께요 제발 내주세욪 아 대박 홍빈이가 아 진심 말도안돼 뒷얘기궁금해서라도 꼭 살께요 오랜 ㅏㄴ이지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것도 좋은소식이랑 와주셔서 더더욱 감사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94
아작가님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팬북꼭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태어나서처음사는팬북이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현싷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헐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그레텔이에효....옴마나 팬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올만이네요 그나저나
9년 전
독자98
팬북이라니요ㅠㅠㅠㅠ 누가 안산다고그래요ㅠㅠㅠ 제가 꼭살게요ㅠㅠㅠ 흐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요퓨ㅠㅠ
9년 전
비회원28.28
만드세여!! 만드세여!! 되도록이면 비회원더 살수있게 제발 만들어주세요ㅜㅜㅠㅜㅜㅜㅠ정말 오랜만이에요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다읽고 홍빈이 살아있다면 좋을텐데 맨날 생각했는데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ㅜ만들어주세여ㅜㅜㅜ비회원인 저도 살수있게ㅜㅜㅜㅜ공지도 올려주세요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00.169
안녕하세요 저귤껍질이에요 ! 정말 안타까운 상황에 있어서 인티도 못하고 ..ㅎ뭐 그런 일이있었는데 오랜만에 인티나 갈까 해서 왔더니!! 작가님 글이 초록글!그래서 당장 봤는데 왠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시드드리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아정말 너무 기뻐서ㅠㅠㅠㅠ눈물났음진심ㅠㅠㅠㅠ그리고 곰인형탈 벗을때 이홍빈이라는걸 알고 정말 심쿵하면서 울컥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팬북이라니ㅠㅠㅠㅠㅠ당장살게요ㅠㅠㅠㅠㅠㅓㅇㅇ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으로 댓글 남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살께요ㅠㅠㅠ어엉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99
보름달/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상이죠당연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정상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ㅠ안비싸다면 고삼이지만 놓치지않고 꼭 살거여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부제보고 놀라서 허겁지겁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세요 팬북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헐..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루시드드림 두번째 외전이라니.. 팬북이라니.. 세상에나.. 작가님 제가 팬북 꼭 살꺼에요ㅠㅠㅠ 누가 안사ㅠㅠㅠ 가격이 얼마든지 꼭 돈을 구해서 사겠어요..진짜 꼭 살게요ㅠㅠ 내주시기만 하세요ㅠㅠ 얼마전에 진짜 루시드드림 다시 정주행했는데 펑펑울었어요.. 이번에 홍빈이가 돌아왔어ㅠㅠ 아진짜 울뻔했어요ㅠㅠ 홍빈아 진짜ㅠㅠ 진짜 작가님 왜이렇게 금손이세요ㅠㅠㅠ 제가 진짜 거짓말 안치고 루시드드림 제일기억에 남고 좋아하는 글이에요ㅠㅠㅠ 아 진짜 사랑해요 작가님♥♥♥ 후아 진짜 그럼 또 하트짤.. 투척..
9년 전
독자103
하트가 안올라갔어..
9년 전
독자104
헐...??? 헐헐헐ㅠㅠㅠㅠㅜㅜㅜㅜ외전 뭐에요ㅠㅠㅠㅠ홍빈이 살아있는건가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05
홍빈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홍빈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은 팬북에만 있따니ㅠㅠㅠㅓ돈없는 수니는 웁니다
9년 전
독자107
아ㅜ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와 진짜 ㅠㅠ 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그게 어ㅐ 이상하겠어요 완전 좋죠ㅠㅠㅠㅠ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이거 완전 대박 ㅠㅠㅠㅠ(오열)아 대박!!!언제 내실건가여!!ㅠㅠㅜㅜ와ㅠㅠㅠ와ㅠㅠㅠㅠㅠ볼땨마다 느끼지면 역시 작가님은 금손이세여ㅠㅠㅠㅠ와....대박 팬북내주세여 빨리 보고싶단 말이에요오 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08
헐 저 팬북 살래여!!!!!!! 나 살꺼야!!!@살래여!!!!!(찡찡)저 이거 암호닉신청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여ㅠㅠㅠㅠㅠ나레기ㅠㅠㅠㅠㅠ팬북 완전 기대되여 타팬인 제친구도 이거보고 우래기듷 입덕햇어옄ㅋㅋㅋㅋ요니의싸이코?같응거 매력있다고 고등학교 힘들져. .저도 죽을꺼같으다요ㅠㅠㅠ 우리같이 힘내 여♡♡♡♡♡
9년 전
독자109
헐..작가님 저는 작가님글 처음부터 다 챙겨보는 수많은 독자중 하나에요.. 그중에서도 루시드드림 글은 제일 보고보고 또보며 감정이입 뽝 하고 봣던 글인데 팬북이라뇨ㅜㅜ 만들어진다면 전 분명히 갖고싶어할계획입니다! 소장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요..ㅎㅎㅎㅎ 꼭 좋은 소식으로 다시 글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10
아니 팬북이라니..! 그래서 내 용돈을 다 어디뒀더라..
9년 전
독자111
헐ㅠㅠㅠ작가님 진짜오랜만이예요ㅠㅠㅠ아 ㅠㅠㅠㅠ팬북 꼭내세요!!!!!!저진짜 살꺼예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ㅜㅡㅠㅜㅠㅠㅠ진짜 꼭살꺼니까 팬북냅시다ㅠㅠㅠㅠㅠ그리고 이홍빈일때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
9년 전
독자112
완전 오랜만에 작가님 글이 신알신을 울렸네요 한달정도 지났나요? 보고싶었어요 팬북좋습니다! 언제쯤 생각중이신지?
9년 전
독자113
헐 작가님 ㅜㅜㅠㅠ 어ㅠㅠㅠㅠㅠ 오랜만이에여추ㅠㅠㅠ 휴큐큐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14
아.....아아 작가님.........와 진짜 제 눈이 잘못된줄 알았어요 ㅠㅠㅠㅠㅠ 어떡해 팬북 ㅠㅠㅠㅠㅠ꼭 만들어주세요 ㅠㅠㅠㅠㅠ 제가 사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어떡해 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허허ㅜㅠㅠㅠㅠㅠㅠ진짜 입도 못다물고 읽었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직가님!!!!!오랜만이에요제암호닉이 보보가맞을진모르겠지만저도팬북사고싶어요!!!!!진짜꼭사고싶어요ㅜㅜㅜ
9년 전
독자117
헐!!!!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 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헐,.............헐소름......................................아................헐................
9년 전
독자119
헐... 외전이라니ㅜㅜㅜㅜㅠ홍빈이가 죽은게 아니라니ㅜㅜㅜㅜㅜㅜㅜㅠ다행이네요ㅜㅜㅜㅜ외전도 너무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20
빈이가살아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그리고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ㅡ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죄송한데ㅠㅠㅠㅠ혹시브금뭔지알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홍빈이가 살아있다니...그럼 재환이는 홍빈이란 비슷한 사람이였던건가...?? 저 팬북 꼭 사요!!!!!!!!!!
9년 전
비회원48.85
지금.....제가 꿈을 꾸고 있는거 같은데요 작가님....... 팬북 내주신다면야 굽신굽신 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ㅜㅠ 꼭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3.84
ㅎㅓㄹㅠㅠㅠㅠㅠㅠ저비회원인데도맨날맨날챙겨봤었어요ㅠㅠㅠㅠ냐주세요ㅠㅠㅠㅠ살게요ㅠㅜㅜㅜ끝나서너무아쉬웠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헐 루시드드림이라니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그 팬북 제가 사도록하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허러러러러러럴작거님대애박저지금설레요꺄너무조아저너무이엔딩슬포서막저혼자여주가이기억을가지고홍비니살아잇을때로가서홍비니찾는망상도생각햇는데!!대박작거님사랑해여아짱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이외전보고ㅠㅠㅠㅠㅠㅠ어제밤부터ㅠㅠ ㅠㅠ정주행했어옆ㅍㅍ퓨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므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아니여 정상입니다(단호)저의 소원하나가 드디어 이루어지는긍나ㅏ!!!!!작가님감사해요!!!!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하수에요! 초록글에 갑자기 올라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거 보면서 많이 울고 웃고 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나타나주시다니!! 지금까지의 이야기가 전부 꿈이었다니...그래도 현실에서 진짜 이홍빈을 만나서 다행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와....아..이홍빈이 드디어만났네 할때 소름돋았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아아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헐... 대박 헐 ㅠㅠㅠㅠㅠㅠ 뭐지? 홍빈이가 다시 살아돌아왔을리는 없고 환상인건가...? 옴마야 ㅠㅠㅠㅠ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허류ㅠㅠㅠㅠㅠ 다시 돌이와서 기뻐요♡
9년 전
독자130
이걸 왜 지금 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 일빠 예약이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학교에서 완전 밭ㅂ방장방방 뛰었잔하요호ㅜㅜㅜㅜㅜㅜ 사랑함니당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2
헐대박너무좋아요ㅠㅜㅜㅜㅜㅜㅡ드디어현실에서만나게되다니ㅠㅜㅜㅜ이번엔꼭행쇼하기를ㅠㅜㅜㅡ♥
9년 전
비회원53.181
잠ㅁ씻만ㅇㅇ영 저 비회원인데 아니 진짜 이 이거 사고싶은데 미ㅣ친ㅇ라 와주ㅜ누누아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헐 대박사건 설마 살아잇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치로 뒷통수한대맞은듯하네여
9년 전
독자134
헐 와 대박 헐 ㄷ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서 만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 꼭 사고 말꺼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그럼 팬북을 살 수 밖에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일러스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상에 기쁜 소식 기대하고 있을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느아ㅠㅜㅠㅜ콩아ㅠㅠㅜㅠㅜㅠㅜ텍파도풀어주심안될까여??팬북도 나오면 꼭사야지!진짜 가슴속에 여운남는 팬픽은 이게처음이었어요..오늘하루동안 정주행했는데 너무잘봤어요~~
9년 전
비회원149.200
와 홍빈아ㅜㅜㅠㅜㅜㅡㅜㅜㅜ저 ㅁㅏㄱ 친구들한테 링ㄱ크 뿌리면서 설렘 포인트는 없는데 설렘사하겠다고 난리치고 그랬늗ㄴ데ㅠㅜㅜㅜ팬북ㄱ., 돈 모아 놔야겧어요 아 지금 저 너무 설레서 그런가 오타 ㅍ폭발이네요 네 자까님 사랑해여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7
으아ㅜㅜㅜㅜ 팬북나오면 꼭살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루시드드리머가 팬북ㅠㅠㅠㅠㅠㅠㅠ 안살수가 없다ㅠㅠㅠㅠ 너쨍은 진짜 글써야돼ㅠㅠㅠ 어떡해어떡해 홍빈이를 만났대ㅠㅠㅠㅠㅠㅠ 어쩔거야ㅠㅠ
9년 전
독자139
아저암호닉있었는데뭐였지..기억이안나....무튼!!!팬북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면꼭살께요!!
9년 전
독자140
암흑이여 독자님 저 암흑이에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알람떠서봤더니 세상에ㅜㅜㅠㅠ퓨퓨퓨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이 작품 진짜 겁나 좋아하는데 팬북이라녀...저혼자 다살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그냥.. 딱 아 본편만있어도 넙죽살텐데 이런 외전이라녀...저 다시 잠못잡니다ㅠㅠㅠㅠㅠㅠ 학교 개학이라..저도 개학했어요ㅠㅠㅠ 여고는... 힘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바쁘실텐데 와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사랑해요작가니!!!ㅁㅁ!!!!!!!!!!!빅스만큼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41
저오늘 텍파로 정주행 다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팬북다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홍비나ㅠㅜㅜㅜㅜㅜㅜㅜ홍비뉴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외전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잊을뻔했는데 딱 타이밍 좋게 오셨어요.....♡ 팬북이요? 팬북,; 제가다살게요 .
9년 전
독자144

9년 전
독자145
세상에 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난거에요ㅠㅠㅠㅠㅠ? 이게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요ㅠㅠㅠㅠㅠ제가 다사겠습니다
9년 전
독자146
하..작가님... 팬북이라뇨 와진짜 이걸다시 보로오길 잘했네요 ㅜㅠ 바로 사겠습니다 !!
꼭만들어주세요 ㅜㅜ아너무 기대되

9년 전
독자147
세상에마상에 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왜 이걸 이제 알았는 것이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고 무슨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 이거ㅠㅠㅠ아 진짜 사랑해요 내 사랑 받아ㅠㅠ
9년 전
독자148
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났어 만났어!!!!! 팬북 내세요 (짝) 완전 대박...... 왜 스릴넘치는건지 모르겟지만...(?) 내용 짱짜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헐 대박 제가 이걸 읽고 곰곰이 생각을 했는데요 팬북을 꼭 사야 될 것 같아요 진지하게
9년 전
독자150
ㅇ0ㅇ....(기절)
아 ....... 행복해라.. 일단 팬북은 제가 결제를 어디로하면 되는거죠(????)

아 만났대.. 어후.. 엏웋이하ㅓ이하ㅓ 이허 잏이홍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ㅂ ㅕㄹ빛이도 행복해라.. ㅣㅓㅏㅣㅓ원식읻오 .. 택운이도.. 학연이도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내눈에 밟히던 학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혀기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홍비니를 나만의(??)천사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ㄴ디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다른 얘기같지만)
정말 오늘 주옥같은 추석을 행복하게 보내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뭐지ㅠㅠㅠㅠㅠㅠㅠ
네 정말 조항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도 종종 복습 .. .. 을 할 .. .. 겠죠..(???)
어쨋뜬 진짜 불맠안달린건 처음(...)보는데 참 좋았어요 감사합니다ㅏㅏㅏ

9년 전
독자151
지챠 감사합ㄴ디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직도 행복ㅎ 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꿈에도 ㅇㅅㅇ 나오면 좋겠네요 .. 아 홍비니.. 아 좋다. ... .. ..아 ㅎㅂㅎ.. 헤헤헤헤 ㅔ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2
헐작가님 제 사랑 받으세요ㅠㅠㅠㅠ팬북 내시면 무조건 삽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글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12
헐 팬북이라뇨...!! 나오면 무조건 살껍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항상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정상이요ㅠㅠㅠㅠ정상입니다ㅠㅠㅠㅠㅠㅠ정상인데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진짜ㅠㅠㅠ내가진짜ㅠㅠㅠ
9년 전
비회원30.59
비회원인데 저도 될까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4
오모오모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게다가 팬북이라니!!!ㅠㅠㅠ기대되여ㅎㅎ
9년 전
독자155
헐........................
9년 전
독자156
정상입니다 무조건삽니다!!!!!!!!!!!!!
9년 전
독자157
헐... 홍빈이가 살아있다니 이게 뭐죠? 헐 팬북이라니 이 팬북을 사기 위해서 돈을 모아야져! 제 용돈을 탈탈 털어가세요! 그리고 팬북을 내놓으리! 와 진짜 여운이 끝까지 남네요. 정주행 하고 와서 외전1에 잠깐 댓글을 남기고 왔는데 와... 저 9시부터 지금까지 정주행이라능 일찍 일어나서 해야할것도 있는데 망했다능 흐규흐규 ㅠㅠㅠ 어쨌든! 루시드드리머 재미있게 읽었어요. 나름 루시드드림에 대해서ㅅ관심을 가져본 적이 있는터라 더 재미있게 읽은 듯 해요. 중간에 학연이를 미워하다가도 180도 확 바뀐 학연이에 놀라면서 외전 1을 읽고 여기와서 또 홍빈이가 살아있는것을 읽게 되니까 와... 작가님 뒤통수 신이네요. 날 가져요 엉엉. 진짜 작가님 이 글을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글이 끝난지 몇개월 쯤은 되셨겠지만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ㅎ개학하시고 학생이라 바쁘시다고 하셨는데 힘내세요! 저도 고등학생 입니다 ㅠㅠㅠㅠ 같은 고등학생이 왜이리 다를까요..ㅠㅠ 어쨌든 작가님 사랑하고 제 하튜하튜를 받아주세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루시드드림
뭘이렇게 길게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확인하러 들어왔다가 길이보고 깜짝놀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무슨 대화를 하고싶니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루시드드림
아...근데...그거....잘 진행이 안되고 있어...ㅎ....내가 게을러서 맞춤법검사하기 귀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헐 저이거진짜재밋게봤어요ㅠㅠㅠ근데 팬북사려면어떡해해요?아직나온건아니죠?이런거에 아무것도몰라서ㅠㅠㅠㅠㅠ팬북내면낸다고말하는거맞죠?아 진짜사고싶다
9년 전
독자163
이게어떻게고등학생글이야ㅠㅠㅠ제가 추석때이글처음봐서할머니집내려가는내내이걸로쓰리지다썻어훃ㅎㅎ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64
헐..... 홍빈이가 살아있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5
와.....와......홍빈아..................빈아...........와 말이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지금 ㅠㅠㅠㅠㅠ너무 놀래가꼬ㅠㅠㅠㅠㅠㅠㅠ팬북 언제나오나요?지금 당장이라도 입금할수 있을것같은 기분...언제나오죠?언제나와요?언제나와요!설마 나온거 아니죠?ㅎ그런거죠?스얼마.......앙되.....나왔으면 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 작가님 진짜 장난 없으시내요...한동안 여운에 남을것같아요 아 다른 외전이 너무 궁금 해서 못참겠다 작가님 진짜 제가 감히 사랑한다고 해도 될까요?안된다구여?할껀데여?에헤헤헤헤ㅎ 아 진짜 내일 학교가서 이거 생각하느라 수업도 못듣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아아마망 대박이에요 저 좀 정신 나간거같죠?네, 맞습니다.너무 대작을 읽어서 정신이 반쯤 나간거같아요....팬북 언제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나온거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아아 더이상 말하면 정신이 반이 아니라 아예 나간 사람 같을 테니 이만할게요.작가님, 사랑합니다.단호하게.♡
9년 전
비회원217.44
쓰니...미자였ㅇ어....?와...장난아니게잘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비꼬는게아니라진짜감탄이야...현실감탄...헐......홍빈이보다더충ㄱ격적이지만...신기해...우와우놔눙놔...쩐다...헐....책백권사줄게...헐....아....헐....와.....너좀많이짱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신기하다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더듬는더듬이같지만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멋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쓰니가 미자라니 미자라니?!!!!!!!!!!!!!!!!!!!!!!!!!!!!!!!!!!!!!!!!!!! 글 엄청 잘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몽환적이게 아련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이란 글은 항상 볼때마다 너무 좋습니다 제 인생빙의글이라고 할까요? 이글 덕분에 울고 웃고를 여러번 반복했어요 지금은 본지 5번정도 됐나? 예전에 기차 해주셨을때 받은 텍파도 읽고 또 읽고 번외와 외전은 따로 포인트를 내고 볼정도에요 그만큼 애착이 많이 가는 작품! 나중에 팬북나와도 살 사람입니다 하하 마지막에 홍빈이 나왔을때 정말 울뻔했어요 정말로..팬북 정말로 꼭꼭살게요 나오면 알려주기!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68
헐헐 헐 헐헐ㅠㅠㅁ외전 방금 2편떠서 봤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
9년 전
독자169
어??????? 이재환이 아니고 진짜 이홍빈이 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야이렇게좋은날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홍빈너왜알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밥은먹었어? 부대찌게먹으러갈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0
헐 세상에마상에 드디어 만났네 했을때 소름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홍빈이 살아있?.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빈아ㅜㅠㅜㅜㅜㅡㅜㅜㅜㅠㅠ하...진짜봐도봐더아련해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17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나져뉜어ㅏㅓㄹ니아ㄹ어 짱좋아ㅜㅜㅜ
9년 전
독자173
헐 홍빈이가 살아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있다니... 브금도 너무 좋고 ㅠㅠㅠ 홍빈아ㅠ퓨ㅠㅠ 저런 남자너무 좋다..
9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ㅠㅠ대박
9년 전
독자175
ㅠㅠㅜ 그래!!! 바로 이거야!!!!!! ㅠㅠㅠㅠ 세상에 마상에ㅠㅠㅠㅠ 홍비나ㅜㅜㅜ 나 죽는다ㅠㅜㅠ
9년 전
독자176
ㅇㅇ어어어엉어어어어어ㅓㅇ엉어어어어어어어어엉 너무 그림이 예쁜것같아요 동화같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세상에 만났어ㅠㅠㅠㅠㅠㅠㅠ 정상이죠!!! 제가 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어애애ㅜㅠ디ㅡ차욷ㄹ드디어 현실에서 만나게 되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우워어 지금 봤네여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저 솜사탕이에요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진짜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아 ㅁ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4.157
이제서야 보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부터 텍파 꾸준히 보다가 갑자기 들어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닌 밤에 눈물 핑.. ㅠㅠㅠㅠㅠ근데 질문이 있는데 이번편이랑 저번에 쓰신 재환이 외전은 아예 다른 거죠? 이야기 자체가.. 아무튼 작가님 팬북은 제껍니다!! 허허
9년 전
독자182
헐 작가님.... 제가 이걸 비회원일때 봤는데 두번째 외전도 나왔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익숙한 제목이 있길래 클릭했는데 진짜였다니......

9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오랜만에 보는데도 가슴이 다시 먹먹해지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놀러와서 정주행했는ㄱ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헐헐허럴ᆞ니러럴 와 작가님 저 놀랐어요 와 대박ㅜㅜㅡㅜㅜㅡㅜㅠㅡㅜㅜㅜㅡㅜㅜㅜㅡㅠ정말감사합니다ㅜㅜㅜ두ㅜㅜㄷᆞ
8년 전
독자187
정주행했는데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88
작가님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89
심장이 막 떨려요 홍빈이가 살아있다는 거로 외전내신다고는 하셨지만 이거 실제로 보니까 막 눈ㄴ물나고ㅠㅠㅠㅠ어떡하면젛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헐 왜 이거 지금 본거죠 헐 대박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5:44 ~ 5/3 15: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