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5977l 17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거기, 야."

"...나?"

"응, 너."

 

 

오세훈은 요즘 일이 많아졌다며 -자기가 무슨 회사원도 아니고 무슨 일이 많아졌는지 알 길은 없지만- 나더러 혼자 등교를 하라고했다. 아침에 일어나 떡하니 도착해있는 카톡메세지 하나에 나는 콧방귀를 뀌었더랬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나홀로 등굣길을 만끽하며 교문을 지날때였다. 선도부로 추정되는 누군가가 나를 불렀다. 설마 나일까싶은 마음에 옆을 돌아보면 선도부 김민석은 분명 나를 바라보고있었다.

내 눈이 병신이 된게 아니라면 저건 분명히 나를 향한 눈빛 때마침 내린 달빛. 이게 아니고, 아무튼.

 

 

"너 벌점이야."

"...왜!?"

"10점이야."

"...아니, 왜?!"

 

 

나는 김민석에게 쭈뼛쭈뼛다가가며 내 온몸을 더듬었다. 넥타이도 있고, 조끼도 입었고, 치마도 무릎까지오고, 명찰도 달려있건만. 그것도 10점을 주겠다한다. 갑자기 내가 마음에 안들어지기라도 한걸까. 나를 빨리 퇴학시키고 싶기라도 한걸까.

 

 

"그냥, 너 마음에 안들어서."

"...아니..."

 

 

8살 때 오빠가 내 과자를 모조리 먹어치웠을때 이후로 이렇게 억울한건 처음이다. 그나저나 나는 또 나도 모르게 무슨 잘못을 지었길래 내가 마음에 안든다는걸까. 곧장이라도 울듯한 표정과 목소리로 최대한 억울하게 말했다.

도대체 내가 벌점을 받는 이유가 뭐냐고.

 

 

"너 도경수랑 듀엣한다고 했다며?"

"...응? 아, ...난 한다고 한적없어."

"정말?"

 

 

하룻 밤 자고나서 겨우 잊고있었는데. 그리고 더욱 억울한 것은 나는 절대 도경수와 듀엣을 한다던지, 축제 때 노래를 부르고 싶다던지, 나는 그나마 춤보다 노래가 낫다는 말을 한적이 전혀 없었다. 그 모든 출처는 변백현이었다. 이 중국노래같은 새끼. C-POP새끼.

김민석은 그 말과 함께 나를 아주 아니꼽게 바라보고 있었다. 내가 강제로 도경수와 듀엣을 나가게된 것이 그렇게 아니꼬운 일이란 말인가. 아,혹시 도경수를 내가 빼앗아서 기분이 나빴나? 근데 그건 내 의지가 아니었는걸?

 

 

"아니...뭐, 그렇게 됐네...하하..."

"아무튼, 질투나잖아."

"..."

 

 

질투가 난다고 한다. 김민석이 질투가 나신단다. 나와 도경수가 듀엣을 하게되면서 도경수가 아까운건지, 내가 아까운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아무쪼록 그것이 후자가 되지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뭐, 도경수가 노래를 잘하긴하지."

"...그렇구나."

"다음엔 나랑해, 나도 노래 잘하는데."

"...음ㅎ?"

 

 

이렇게 강제적으로 내년 축제를 김민석과 함께 나가야 하는건가, 벌써부터 앞날이 막막해진다. 어찌됐건 김민석이 도경수에게 질투를 느끼고 있다는 거였다. 모두가 나더러 복받은 년이라 말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나는 굴러들어오는 복을 제 발로 잘도 걷어차는 년인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일이 꼬일 수는 없다,

 

김민석은 이제 등교시간이 끝나가니 같이 들어가자 말했다. 가는 내내 많은 말을 하지는 않았지만 김민석은 내 옆얼굴이 뚫어져라 나만 바라봤고, 나는 그런 김민석의 적극적인 눈빛을 애써 무시했다. 안타깝게도 내 옆반인 김민석은 헤어지기전 아까 벌점은 장난이었다, 라며 웃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민석의 손은 내 뒷통수를 헤집어놓았다.

여러모로 복잡하고도 속을 알 수 없는 새끼다, 저 새끼는.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멀 꼬나바."

"...며칠 굶었냐? 밥이나 다 삼키고 말하지?"

"닥쳐, 내 바븐 내 맘대로 삼키꺼다."

"...응...그래..."

 

 

내가 김준면과 사이가 조금 풀어졌다는걸 가장 먼저 캐치한 변백현은 점심시간마다 나를 끌고 급식실로 내려왔다. 나의 여자사람친구들은 그런 나를 쿨하게 보내주었다. 결국 나는 매번 지랄견들과 한 테이블에서 밥을 먹게 되었다. 이젠 주변 시선따윈 신경쓰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 지랄견들 중 몇 명이 아주, 참 감사하게도 내 밥 먹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기 때문이었다. 예를들면 내 맞은편에서 사사건건 참견하는 변백현같은 놈 말이다.

 

조용하고 청순한 전학생 이미지는 이미 날린지 오래지만, 더불어 나는 내숭따위 부리지 않기로 했다. 숟가락으로 뱝을 주걱마냥 퍼먹는 나를 모두가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사람 밥먹는거 첨 봄? 뭘 봄. 내가 신기한가 봄. 하지만 나는 아랑곳 하지않았다. 믿었던 급식에서 머리카락 한 올이 나오기 전까진 말이다.

 

 

"응? 머리카락이다."

"헐, 뭐?"

"...밥에서?"

 

 

머리카락을 주욱 뽑아들으니 모두의 시선이 그 머리카락으로 집중되었다. 사실 쳐다보지만 않았어도 몰래 빼고 먹을 생각이었는데, 다들 표정이 너무 심각하다. 밥에서 머리카락 나오는것도 첨 봄? 나 참. 그리고 그중에서도 도경수는 밥 맛이 없어졌는지, 빡쳤는진 모르겠지만 숟가락을 내려놨다. 표정은 물론 개정색을 하고말이다.

 

 

"도경수, 또 전화하려나보다."

"...전화?"

 

 

내 옆에 앉아있던 김준면이 말했다. 그 말에 도경수를 바라보니 정말 도경수는 어딘가에 전화를 하고 있었다. 나는 순간 뭔진 몰라도 저 통화를 막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이미 일은 벌어지고 난 뒤였다.

 

 

"네, 저예요. 경수."

"..."

"급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네요."

"..."

"네, 아주머니들보고 그동안 수고 많으셨다고 전해주세요."

"미친."

 

 

나도 모르게 흠칫 놀라 입을 막아버렸다. 머리카락 하나 나왔다고 나의 사랑 급식아줌마들을 다 해고시키는게 정상이야?! 그나저나 왜 쟤가 아줌마들을 해고시킬 수 있는거지?! 머릿 속이 복잡해졌지만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한 나는 서둘러 경수를 설득하기 시작했다.

 

 

"아, 야. 경수야. 나 괜찮아. 우리 집에서도 머리카락 많이 나오는데."

"아니, 이건 급식의 질의 문제야."

"아니...경수야, 취소해주면 안될까? 부탁할게..."

"..."

 

 

나는 최대한 불쌍한 표정을 지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줌마들이 나 때문에 하루사이에 직장을 잃게 될 위기에 처해있다.

물론 금수저 물고 태어난 도경수는 그런 심정을 이해할 리 없겠지만!! 나는 졸라 갑자기 부자가 된거기 때문에!!!!

 

 

"...경수야...응?"

"...하, 알겠어."

 

 

해냈다. 경수는 다시 폰을 꺼내 전화를 걸었다. 아니, 그냥 아까 했던 말은 취소해주세요. 제가 착각했네요. 라는 말을 끝으로 전화를 끝마쳤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김준면에게 조용히 물었다.

 

 

"근데, 경수는 정체가 뭐야...?"

"정체? 아, 이사장님 조카."

"뭐?"

 

 

내 옆자리에 앉아서 공부만하고 반 1등,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던 도경수가 이사장 조카였다니. 나는 지금껏 있었던 모든 일을 이해할 수 있었다. 첫 날 수학책을 내게 주고도 혼나지 않았던 것, 내 출석부에 지금까지 한번도 무단결과처리가 되지 않은 것, 그리고 지금 급식실 사건까지. 생각보다 경수는 대단한 사람이었다. 앞으로 조심해야겠다. 삐끗하면 퇴학 당할라.

 

 

 

 

 

 

 

 

 

 

-

 

 

 

 

 

 

 

 

 

"○○○!"

"응?"

"나 부탁있어."

"부탁?"

 

 

밥을 먹고 교실로 향하던 도중, 누군가 부르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니 찬열이 있었다. 부탁이 있다며 안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뜨고 나를 바라보니 무슨 부탁이던지 들어줘야 할 것 같았다.

 

 

"어...오늘, 학교 끝나고 시간 돼?"

"시간이야 넘쳐 흐르지."

"그럼 밴드부 연습하는거 보러 와줄 수 있어?"

"와, 나야 좋지. 음악실에서 해?"

"응, 진짜 오는거지?"

 

 

뜻밖의 연습초대에 내가 긍정적인 대답을 하니 큰 눈을 더더 크게 뜨며 방긋 웃었다. 물론 음악적 재능이 희미한 내가 연습을 잘 봐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찬열은 교실로 향하는 내내 연신 내게 고맙다 말하며, 각자 교실로 헤어졌다.

 

 

 

 

.

.

.

.

 

 

 

 

 

"...^^."

 

 

어쨌든 찬열의 부탁으로 음악실에 와서 연습하는걸 보고는 있는데, 보컬 정말 못부른다. 그것도 나름 잘하는데 조금 못하는정도가 아니라, 그냥 못부른다. 노래 못부르는게 죄는 아니지만 그래도 밴드부 보컬이면 나름 실력이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저렇게 연습을 하며 박찬열에 의해 밴드부를 쫓겨나지 않은 것이 다행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그 보컬 아이 빼곤 모두 심각하다는걸 아는지, 그냥 그러려니하는 표정이었다. 괜히 내가 나설 필요는 없을 것 같아 그냥 가만히 앉아있었다. 그래도 그 와중에 박찬열은 기타를 정말 잘쳤다. 요즘 새롭게 보이는 애들이 왜이렇게 많은건지.

 

 

"연습...조금만 더 하면 될 것 같아^^,"

"...조금이 아닐텐데."

"...조금 많이?"

 

 

박찬열은 사뭇 굳은 표정으로 답했다. 그래도 보컬 아이의 큰 문제 몇개를 지적하니 그 아이는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찬열은 시계를 확인하더니 아, 맞다. 하며 나갈 준비를 했다.

 

 

"어디가?"

"찬미 데리러, 너도 갈래?"

"...찬열아. 넌 여기 있어라. 내가 갈게."

"어? 아, 아니야."

 

 

지금 내가 내 두눈으로 저 보컬 아이의 상태를 봤는데, 보컬은 밴드의 생명인데 지금 니가 찬미를 데리러 가야하겠니? 라는 표정으로 찬열이를 바라보니, 찬열은 알겠다는 표정으로 입던 패딩을 벗었다. 그러더니 그럼 부탁해, 라며 자신의 패딩을 나에게 입혔다.

 

 

"이건 왜?"

"밖에 춥더라고. 찬미 데리러가는건 내 일인데, 미안하니까."

"참, 별 걱정을. 그럼 다녀올게."

"응, 근데 찬미 얼굴은 알아?"

"모르지, 다 물어보면 되지, 뭐~"

 

 

나는 서둘러 음악실을 나섰다. 박찬열이 꽤나 말라보였는데도 패딩이 참 크다. 그래도 따뜻하긴하네.

찬미가 다니는 수만초등학교는 우리 학교 바로 옆에 있었다. 교문 앞에 서서는 꽤나 추운 날씨에 손을 호호 불며 하나 둘씩 나오는 애들의 얼굴을 자세히 관찰했다. 그리고 그 중에서는 귀도 크고 눈도 큰, 누가봐도 박찬열 동생임을 뽐내는 여자 아이가 한 명 나오고 있었다. 안물어봐도 뻔했지만 나는 그 아이의 앞에 가서 조심히 말을 걸었다.

 

 

"저, 혹시 니가 찬미니?"

"맞는데, 누구세요?"

"아, 나는 찬열이 오빠 친구야. 찬열이 오빠가 바빠서 언니가 대신 찬미 데리러 왔어."

"음, 그래요? 그럼 가요."

"응? 응...ㅎ"

 

 

열 살 치곤 꽤나 도도하고 똑부러지는 성격이 왠지 찬열과는 정반대였다. 나는 왠지 그런 모습이 웃겨 찬미의 손을 꼭 잡고선 신나게 걸어갔다. 열 살짜리 꼬마보다 내가 더 신나하는게 조금 부끄럽긴 했지만, 뭐.

 

 

"오빠!!"

"찬미 왔어? 춥지?"

"응, 근데 저 언니가 손잡아줘서 한개도 안추웠어!"

"그랬어?"

 

 

음악실에 들어서자마자 찬미는 찬열에게로 달려가 꼭 안겼다. 생긴건 안그렇게 생겨놓고 애기 앞에선 엄청 다정하다. 그나저나 그게 문제가 아니고.

 

 

"야, 박찬열."

"응? 아, 고마워."

"아니, 고마운거 둘째치고, 너 나중에 나랑 얘기 좀 하자."

 

 

비웃는듯 어이가 없어하는 내 표정에 찬열은 심히 당황한 얼굴을 하고 왜...? 하며 물었다.

박찬열은 정말 진지하게 나랑 대화 좀 해야겠다.

 

 

 

 

.

.

.

.

 

 

 

 

"언니."

"응? 왜, 많이 추워?"

"아니요, 그게 아니라요."

"응, 그럼?"

 

 

찬미의 손을 꼭잡고 학교로 가던 도중 찬미가 애답지 않게 진지한 표정으로 나를 불렀다. 응?하며 내려다 보니, 찬미는 내게 눈길도 주지않고 여전히 앞을 바라보며 말했다.

 

 

"찬열이 오빠가, 언니 많이 좋아하나봐요."

"...응?"

"오빠는 날 좋아하지만, 나한테 옷은 안벗어주거든요."

"..."

 

 

내가 지금 무슨 이야기를 듣고 있는거지. 나는 내가 입고있던 찬열의 패딩을 한번 내려다 보았다. 그리곤 다시 찬미를 바라보았다.

 

 

"우리 오빠 바보에요."

"..."

"되게 착하긴 해요, 근데."

"...아, 그래?"

"뭐, 언니라면 우리 오빠 여자친구로 인정해줄게요."

"...응?"

 

 

박찬열은 도대체 집에서 내얘기를 뭐라고 한거냐.

 

 

"오빠가 언니 이쁘다고 하더니, 이쁘긴 이쁘네요."

"..."

"나보단 아니지만."

 

 

 

 

 

 

찬열아, 나 좀 볼까?^^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이사장님 조카.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됐고 넌 나 좀 보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앞으로도 이상할 것 같은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안녕하세요!

나날이 올라가는 추천수에 제 입꼬리도 같이 올라갑니다^^♡

추천댓글암호닉 그리고모든 독자님들 감사합니다ㅎㅎ

원래 찬미와의 대화 다음편에 쓰려했는데 제가 워낙 글솜씨가 없어서

내용 이해가 안되실까봐 그냥 오늘 써요ㅋㅋㅋㅋㅋ근데 망한듯(한숨)

아 그리구 요즘 시험기간인가요...?

제가 제 시험끝났다고 막 연재를 했더니만 시험기간에 읽으셨다는 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여

제 글은 사라지지않으니 공부하고 읽으셔요!!!!!! 저는 여러분의 점수를 책임져드릴수없습니다!!!!!

자꾸그러면 여기다가 막 과학 수업내용 적어놓을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노잼

암튼 시험잘봐요!!!! 찍은거 다맞아라!!!!!얍!!!!!!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뚱바 님, 마름달 님, 망부석 님, 라임 님, 삼지창 님

규야 님, 블루베리 님, 미어캣 님, 꺄꺄 님, 초코 님, 스젤졸 님, 유니콘 님, 예봄비 님, 모히또 님, 매력넘치는 님

하리보 님, 우리니니 님, 바람개비 님, 구금 님, 핫초코 님, 솔이 님, 첸스 님, 줌묘니 님, 모멘트 님, 39 님

빵 님, 코끼리 님, 으왕몬스터 님, 2평 님, 6002 님, 복슝이 님, 도날드 님, 흰둥이 님, 백호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도날드
9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작가님!!!!!!!!! 도날드에요!!!!!! 반갑죠? ㅇ하하하하하하일빠로 왔어요!!!! 생각해보니까 댓글 첫번째는 작가님이여야하는데 말이죠... 작가님 달때까지 기다리다가 달껄그랬나봐요 너무 반가워서 그만... 그나저나 찬열이 너 여주좋아하는구나? 짜식 안그런척하더니 바비머리핀을 돌려준 내마음에 반한거구나 말을 하지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경수랑 듀엣이.... 아니였다니... 그래 민석이든 경수든 아무나 붙잡고 듀엣해!!! 셋이면 나는좋아!!! 져아! 하하하하 다음편기다릴게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었어요 사랑해여...
9년 전
변리게이트
도날드님 반가워여!!!!!!!!제가 연생썰에는 댓글 1등으로 다는데 여긴 안다라여..하핳그니까 1등잘하셨다구여!! 다음편에서봐여 저도사랑해여....하트♥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시험기간이.사라진 1인 껄껄
아닠ㅋㅋ민석잌ㅋㅋ 경수 질투한건가요?? 그래돜ㅋㅋ 벌점 10점은 너무 했잖아옄ㅋㅋㅋㅋ 물론 장난이라몈ㅋㅋㅋ 없애긴 했지만ㅋㅋㅋ 그래돜ㅋㅋ ㅇㅇ이 얼마나 놀랐을짘ㅋㅋㅋ
그리곸ㅋㅋ 밴드부 보컬.. 아니 댜쳌ㅋ 얼마나 못하는거에욬ㅋㅋ 보통 밴드부 오디션 보지.않아요?? 어째소 못하는 사람이 뽑혔지??
ㄸㅎㅋㅋㅋㅋ 찬열잌ㅋㅋ 집에섴ㅋㅋ찬미한텤ㅋㅋ ㅇㅇ이 어떻개 설명한거얔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인정이러닠ㅋㅋ

9년 전
변리게이트
ㅋㅋ저와 같은 잉여생활하시는 모카님 저는 어쩜 이렇게 하루하루가 잉여스러운지모르겠어여하핳ㅎㅎㅎ 오늘도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
아 이게 뭐죠?ㅠㅠㅠㅠㅠㅠ 다들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ㅍ 자까님 날 가져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 여주도 귀엽고 찬열이 민석이 경수 백현이까지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와으엉아아앙아앙
9년 전
변리게이트
독자님이 더귀여우신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 가져와야겠다(주섬주섬)
9년 전
독자5
루루 ㅋㅋㅋㅋ찬미긔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친열이는얘기좀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짜식...다가졌구만....헣ㅎㅎ....
9년 전
변리게이트
루루님 반가워요!!!♥
9년 전
독자6
라임이에여 찬미귀여워옄ㅋㅋㅋㅋㅋ오구오구 애기야 그래??아이예뻐라
9년 전
변리게이트
라임님 반갑슴당♥
9년 전
독자7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화 완전ㅋㅋㅋㅋㅋㅋㅋ경수 이사장 조카에 찬열이가 짝사랑하는 거ㅠㅠㅠㅠ 카와이ㅠㅠㅋㅋㅋㅋㅌㅋㅋㅋ
9년 전
독자8
[시계] 신청하겠습니닷 앜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찬미한테 뭐라고 말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눈치는 챘지만..큼... 뭐 열이도 좋졍 사실 아무나 상관없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화도 궁금하네요!!!!!
9년 전
변리게이트
암호닉 신청 캄사해요!! 다음화에 만나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변리게이트
독자님 진짜 짱 정말 매우 이쁘고 완전 짱 대박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0
계란찜이오~
헐 민서긩ㅠㅠㅠ질투하는고얏???!!!ㅠㅠㅠㅠ?? 그나저나 찬열이ㅠㅠㄱ감덩~ 동생한테는 되게 엄청 착한가봐요 좋은 오빠네여ㅠㅠㅠㅠ

9년 전
변리게이트
계란찜님 댓글 감사해용♥
9년 전
독자11
구금입니다!!!!시험기간이지만!!!공부를...공부를안하고...ㅎ작가님이써주신말그대로!!!!!찍은거다맞도록!!
9년 전
변리게이트
구금님!!!!!!!!!!제가 이럴줄알앗죠!!!!!!!!!제거보셧으니까 시험 백점맞고오기 명령이에요♥
9년 전
독자12
줌묘니 에욥 ㅠㅠㅠㅠㅠㅠㅠ 시험기간에 유혹을 못뿌리치고 결국봤습니다ㅎㅎ.....찬녈이 완전설ㄹㅐ요뷰ㅠㅠㅠㅠㅠ
9년 전
변리게이트
줌묘니님 저한테 엉디한대맞으세여 시험공부하시라니까여ㅠㅠㅠ저처럼 되지마시구요...하
9년 전
독자13
너무 귀여웤ㅋㅋㅋㅋ여기 여주 너무 조하옄ㅋㅋㅋ
9년 전
독자14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성격 짱귀에요 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ㅠㅠㅠㅠ 담편도 얼른얼른와욯ㅎㅎ
9년 전
비회원33.88
꿀잼이네여ㅠ ㅠㅠㅠ앞으로 잘 부탁드려요퓨암호닉신청할게요![됴량]으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6
매력넘치는 입니다!
아니 이게 무ㅓ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아 경수가 그렇게 질투나쪄? 우쭈쭈ㅋㅋㅋㅋㅋ 와 근데 경수 너이노무 자식.. 든든한 빽이 있었구만..? 부럽네 허허허허허 준면이랑 흔한 남사친과의 대화를 하니까 참..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ㅋㅋㅋㅋ너 왜 찬미한테 옷 안벗어줬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9년 전
변리게이트
매력넘치는님 댓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7
헐 뭐야 박찬열 날 가져!!!! 가지라고!! 거부는 없어! 날 가져! 그리고 도경수.... 도경수... 도경수... 도경수... 능력자다...
9년 전
독자18
찬미너무귀야워요ㅠㅠㅠ열이가여주르릏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민석이 질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능력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우리니니예요!!! 오우... 우리경수 대단하네요.. 이애들중 안대단한사람없겠지만 전화 한통으로 이학교를 뒤흔들수 있다는게 정말 대단해여!bb 찬열이네 밴드부 보컬.. 어쩌면 좋나요... 밴드부에서 가장 튀는 보컬.... 심각하네여.. 찬미 매력잇어여ㅎㅎ 도도한매력~ 오늘도잘봣어요!
9년 전
변리게이트
우리니니님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닿♥♥
9년 전
독자21
흰둥이예요! 왤캐다들 귀여워ㅠㅠㅠ 경수 대단한싸람...내가 여주가 되고싶다ㅠ
9년 전
변리게이트
흰둥이님 반가워여!!♥
9년 전
독자22
찬미야ㅋㅋㅋㅋ왜 이렇게 귀엽니ㅋㅋㅋㅋㅋㅋ여주가 밴드 보컬이 되서 찬열이랑 알콩달콩 콩 키우는건가ㅎㅎㅎㅎㅎ아닐 것 같지만...
9년 전
독자23
경수ㅋㅋㅋ이사장조카였구나ㅎㅎㅎㅎ주인공이많이예ㅃㄷㄴ가바여ㅠ찬ㅇㅕ라ㅜㅜ
9년 전
독자24
와!!시험기간인데 글이너무 반갑네욬ㅋㅋㅋㅋㅋㅋ찬미..한도도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찬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첸스에요!! 시험기간이라 안보려고 그랬는데 뭔가 봐야할것같더라니!!!! 보길 너무 잘했어요ㅠㅠㅜㅜㅜㅠ 찬열아 너는 luv..♡ 작가님도 luv..♡
9년 전
변리게이트
첸스님!!!!!!!!!시험공부열심히하고계시겟죠!!!!!설마아직인티에계신건아니겟죠에이설마ㅎㅎ 첸스님도 ♥...♥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차녈이 귀여워요 더불어 찬미돜ㅋㅋㅋㅋㅋ민쏙이는 역시ㅠㅠㅠ뭘해도 설레요
9년 전
독자28
규야예요!! 경수가 이사장님 조카..ㅎ진짜 다들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징어랑 있는거 보면 애들 성격 안나빠보여요ㅋㅋㅋㅋㅋ 점점 애들 별명이 견이라는걸 잊어가네요!ㅋㅋㅋㅋ그나저나 찬열이는 무슨말을 했길래 찬미가..ㅎㅎㅎㅎ 마지막 list에 있는 사진들 진짜 글에서의 이미지랑 딱 맞는것 같아요!! 상상이 더 잘되는 것 같네요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변리게이트
규야님 반가워요~♥ 오늘도 댓글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찬미 짱귀ㅠㅠ 저런 도도한 애기들 너무 귀엽지 않아요?ㅋ큐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30
핫초코예요 이게 무슨 말이야 차녈이가 ㅋㅋㅋㅋㅋ 동생한테 저런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ㅋㅋㅋㅋ
그나저나 도경수가 이사장 조카라니...정말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구나...

9년 전
독자31
오오오오오올동생한테인정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찬열이 너~~ 찬미한테 그렇게 막 얘기했다닝ㅎㅎㅎㅎㅎ 저.. 시험 5일 남았는데 이러고 있네요 허허..ㅎㅎ...
9년 전
독자33
빵이예여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얔ㅋㅋㅋㅋ아줌마들 그동안 수고하셨다고 전해달앸ㅋㅋㅋㅋㅋ겁나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와 왤케 재미있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바람개비
9년 전
독자35
열...여주...인기많은걸...부러운걸....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찬미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미야 너 내동생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준면이랑 화해한거 왤캐좋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시험기간인데 정주행했네여..ㅎㅎㅎㅎㅎ요즘 한강물 많이차겠죠...hㅏ.....근데진짜꿀잼 ㅜㅜㅜㅠㅠㅠㅠ♥♥ 이중에니취향한명쯤있겠지 이것도 진짜재미있게봤었는데 ㅠㅠ 시험끝나고 또 읽으러올거에여 일주일뒤에.@
9년 전
독자38
바닐라라떼신청해요!!!!!! 앜ㅋㅋㅋㅋㅋ 수만고 암호닉 이제서얔ㅋㅋㅋㅋㅋ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자야하는데 정주행한다고 아직까지 못 자고 잌ㅅ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땡글이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말 재밌어요 ㅠㅠㅠㅠ 시험 끝나자마자 지금꺄 지 정주행 ..!!!!! 짱짱짱 베리굳굳
9년 전
독자40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박찬욜ㅋㅋㅋㅋㅋㅋㅋㅋㅋ밴드부...보컬궁금....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박찬열 옥상으로 따라와 좀 보자 (너의 잘생긴 얼굴을 둑흔)
9년 전
독자42
앜ㅋㅋㅋㅋㅋㅋㅋ찬미에게 무슨말을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좀보자 박찬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같은 찬열이랑은 반대되는 찬미
9년 전
독자4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겨라 아무나 ㅠㅠㅠㅜㅠㅜㅠㅜㅜ난 다 찬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좋아하노부간 ㅋㅋㅋㅋㅋㅋㅋㅋ찬성이요 1!!!사겨라ㄴㅁ
9년 전
독자45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대박 ㅋㅋㅋ중국노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좋아하는구낭ㅎㅎ><

9년 전
독자46
아헝... 수만고 진짜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 저 솔직히 오늘 차음봤는데 첫화부터 지굼가지 쭉 봤어요ㅠㅠㅠㅠㅠㅠ 어ㅓㅇ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ㅏㅁ암호닉 신청 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되면 설레임으로 신청하구 가야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ㅜ 좋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47
차뇨라ㅠㅠㅠㅠㅠㅠㅠ ㅠ ㅛㅛㅣㅁ장처쇄 ㅠㅠ
9년 전
비회원133.175
백호입니다!! 도경수가이사장님조카렸다니....대박ㄷ이다ㄷㄷㄷㄷㄷ경수너대다내.....그리고김민석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여주는오해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ㅎ..민석이 질투 정말 좋네요..바람직해요..ㅎ 짱좋아요
9년 전
독자49
찬미가 진짜 당돌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애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자 그럼 찬열이 얘기를 해볼까요?^^ 면담이 좀 필요한 것 같죠?^^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경수가 이사장의 조카였다니...! 아주 든든한 빽이다...!
9년 전
독자50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등장하지 아노던 사이에 찬미한테 무슨얘길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예쁘다고 막 그렁건가 ㅎㅅㅎ...찬미 똑똑이네...ㅎ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찬미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찬미한테 인정받았으니 이대로 찬열이 여친하면 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찬미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아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좋다
9년 전
독자5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찬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오빠랑 다르게 똑부러지게 도도하구나...흑흑 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ㅜㅜ
9년 전
독자57
집에서 얼마나 이야디를 해댔으면 저 어린애가 기억하고 저런말을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떻게 이야기한거야 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둥이탬이에요!앜ㅋㅋㅋ박찬열ㅇ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한테멀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찬미한테 무슨얘기를 한거야 찬뇰아!!₩.......찬미 뭔가 되게 도도하네요 나보단 아니지만 할때 귀여웠어요.ㅠㅜㅠ큐큐큐큐큐큐큐ㅠ
9년 전
독자60
어린 애기가 겁나 당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민석이 경수 질투해쪄여?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그래고 찬열이 너ㅠㅠㅠㅠㅠㅠㅠ찬미한테 여주를 어떻게 이야기했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리 이제 큰일 났당!
9년 전
독자62
어머어멐ㅋㅋ찬녀랔ㅋㅋㅋ그래쪄영??ㅋㅋㅋㅋㅋㅋ아 여주 밴드부하겠넼ㅋㅋ
9년 전
독자63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ㅊㅍㅍㅍㅊㅍㅍ퓨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박찬열이 이쁘다고 그랬엌ㅋㅋㅋㅋㅋㅋ 하 설레.. 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밴드부 보컬이 노래를 못한다니..이거 여주가 보컬이 될 것 같은 건 기분탓?
9년 전
독자67
허럴러러러러러럴러러 찬열이가 ㅜㅜㅜ 이성에 눈을뜹니다...하.... 찬미 너 참 도도하구나 ㅎ...
9년 전
독자68
헐ㅋㅋㅋㅋㅋ애기갘ㅋㅋㅋ순수하게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도와준건가봐ㅋㅋㅋ
9년 전
독자69
찬열이 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밍서기질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무ㅜ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박찬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뭐야...찬열어빠...찬미한테 여주 이야기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벜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미너ㄹ이녀석
8년 전
독자76
뭐지백현이와의렂라인줄알ㅋ았는데 총수였카...뭐그것도좋다 하하하핳ㅎ
8년 전
독자77
오오오오오 찬녀리~~~~~~~~
8년 전
독자78
어누뷰큐유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세상에ㅜ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ㅠㅠ작가님 찬열이 분량을 이렇게...! 좋게해주시면 제그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9
이거이거 순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ㅋㅋㅋㅋ그나저나 보컬은 바꾸는거????
8년 전
독자80
차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짱재밌서여 ㅜㅜㅠㅠ
8년 전
독자82
왕재미써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녈이ㅜㅜㅜㅜ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음흉
여주 이쁘다고 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맨 구렇게 다 럽럽되는거지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