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6731l 35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야, ㅇㅇ아!! 빨리 너도 가자!!"

"어딜?!"

"좋은 구경!!!"

 

 

학교가 끝나고 가방을 챙기고 있었다. 다들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복도가 소란스러워지더니, 여자애들의 꺅꺅, 대는 소리와 남자애들의 환호성이 섞여 들리기 시작했다. 집에 가는게 저 정도로 기쁠 일은 아닌 것 같고, 갑자기 일어난 소란에 놀란 토끼눈으로 상황을 지켜보는데, 멍청하게 서있던 나를 민아는 질질 끌고갔다. 좋은 구경을 한다며 나를 데려간 곳은 바로,

 

 

 

'그럼 지금부터 수만고와 SM외고와의 축구 경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학생 수백 명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는 운동장이었다. 운동장 양 끝에선 각 학교의 선수들이 입장했다. 그리고 거기엔 자타공인 축구부 에이스, 변백현이 있었다.

 

 

 

"...와, 이거 무슨 경기야?"

"우리 학교 운동장이 넓어서 다른 학교랑 여기서 경기 많이하거든. 오늘은 SM외고랑 할 차례."

"...와."

 

 

 

나는 태어나 처음보는 신기한 광경에 넋을 놓고 구경했다. 축구에 대해 뭐, 잘 아는 편은 아니었지만 축구경기를 싫어하는건 아니니까. 선수들이 마주보고 인사를 했다. 우리 학교 애들은 일제히 수만고를 외치기 시작했다. 한 선수가 공을 참과 동시에 경기는 시작되었고, 가장 먼저 공을 잡은건 변백현이었다.

 

 

 

'아, 진짜. 어떡해. 백현이 너무 멋있어ㅠㅠㅠ.'

'나도 일주일 만에 차여도 좋으니까 한번만 사겨봤으면ㅠㅠㅠ.'

"...큽."

 

 

 

내 옆에 서있던 두 여학생이 얘기하는것을 본의아니게 들어버렸다. 내가 아는 변백현이 이렇게 학교에서 인기가 많을 줄 몰랐는데. 그나저나 차여도 좋으니까 한번만 사겨보고 싶다니, 사스가 변백현. 모두가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행복한 미소가 지어졌다. 그 미소는 쉽게 사그라들지를 않았다.

 

내가 아는 변백현은 그저 지랄맞고 철부지에 여자만 갈아끼우는 나쁜놈이었다. 근데 요근래 들어 사람이 달라보이는게, 쟤가 철이 드는건지 내가 관대해지는건지 모르겠다. 변백현은 정말 축구를 잘했다. 우리 학교 애들이 패스를 했다하면 변백현은 그 공을 꼭 잡아냈고, 다른 학교 애들이 공을 빼앗으려해도 신들린 발재간으로 절대 뺏기지 않았다. 전반전이 15분쯤 지났을까, 우리 학교가 점수를 얻었다.

 

 

 

'꺄아아아악!!!!!!!!'

'변백현!!!!!!!!!!'

 

 

 

골의 주인공은 역시나 변백현이었다. 우리 학교는 환호했다. 나도 기쁜 마음에 차마 소리는 안지르고 박수를 짝짝, 치고 있는데, 골을 넣은 변백현과 다른 선수들이 우리 쪽으로 달려왔다. 만세를 부르며 달려오던 변백현은 우리를 향해 세레모니를 해댔다. 마냥 손이 벌게져라 박수를 치던 나는 그런 백현과 눈이 마주쳤다.

백현이는 나를 향해 활짝 웃으며, 손가락 하트를 날렸다.

 

 

 

'헐!! 야!! 백현이가 나한테 하트했다!!!!'

'미친!!! 니가 아니라 나한테 한거거든?!!!'

"ㅇㅇ아, 방금 쟤가 너한테 한거맞지!! 미친, 어쩜좋아!! 그냥 사겨!!"

"...미쳤나 봐."

 

 

 

민아는 지가 더 방방뛰며 나에게 소리쳤다. 내 옆에 서있는 아까 그 두 여자애들은 서로 자기한테 쏜 하트라며 다투고 있었다. 그게 누굴 향한 하트였던간에, 변백현은 영원히 내 개새끼라니까.

 

 

 

.

.

.

.

 

 

 

 

경기는 3:0으로 우리 학교의 승리로 끝이 났다. 게중에 2골은 변백현이 넣은거였다. 애들은 그제서야 하나 둘 교문을 빠져나갔다. 하지만 나는 민아에게 끌려온 덕에 가방을 못들고 나왔다. 그런데 이 망할 민아년은 자기 가방을 챙겨나왔다는거다. 결국 나는 다시 교실로 올라갔다. 혹시나 교실 문이 잠겨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도 문은 열려있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내가 문을 잠궈야겠구나, 하는 마음에 기분이 다시 안좋아졌다. 큰 한숨을 내쉬고 교실문을 걸어잠궜다. 모두가 떠나고 컴컴한 복도를 걸었다.

 

 

 

"...어?"

"..."

 

 

 

아무도 없는 줄 알았던 복도에 나와 같이 교실문을 잠그던 한 명이 더 있었다. 그리고 그 한 명은 땀에 흠뻑젖어있는 백현이었다.

 

눈이 마주치고 잠시 서로를 바라보다, 백현이는 늘 그렇듯 웃으며 나에게로 다가왔다. 내 앞까지 다가오니 평소엔 못 느꼈는데 의외로 컸다. 내가 작은걸지도 모르겠다.

 

 

 

"어때, 나 축구 좀 잘하지?"

"응, 잘하네. 잘했어."

"뭐야, 그게 다야?"

"그럼 뭘 바래?"

 

 

 

나란히 걸으며 학교를 나섰다. 길을 걷는 내내 변백현은 자꾸 내게 무언가를 바라는 말투로 틱틱거렸다. 바라는게 뭔지 아주 조금은 알 것 같았다.

하지만 별로 하고 싶지 않은걸.

 

 

 

"야, 너 내 하트는 봤어, 안봤어?"

"아, 하트? 그거 나한테 한거였어?"

"...그럼 내가 누구한테 해!"

"아니, 내 옆에 여자애들이 엄청 좋아하길래. 걔네한테 한줄 알았지."

"와, 개빡치네. 걔네 누군데?"

 

 

 

변백현은 당장이라도 그 애들을 잡아다가 족치려는 모양이었다.

이 배은망덕한 새끼는 지를 좋아해줘도 난리네. 나 같으면, 나를 좋아해주는 애가 있으면 그 애한테 엄청 잘해줄텐데. 이래서 있는 놈들이 안된다는거지.

 

 

 

"됐고, 언제부터 축구를 한거야?"

"난 중학교 때부터 축구 좋아했거든, 니가 기억을 못하는거지."

"이게 뻑하면 내 기억력 탓하네, 그래, 기억 못하는 내가 병신이지."

"아, 뭘 또 그래? 누가 너보고 병신이래. 병신까지는 아니고, 븅신정도?"

"...이 개놈이."

 

 

 

이제 슬슬 칭찬이나 해줄까 했더니만 슬슬 깝쳐온다. 칭찬이고 나발이고 나랑 진지하게 주먹다짐을 하고 싶나보다.

내가 입술을 앙 다물고 놈을 흘겨보니 농담, 농담이지. 란다.

 

 

 

"아, 근데 나 좀 멋있지. 반하겠지?"

"반으로 갈라버린다."

"...너무해."

"뭐가."

"됐어."

 

 

 

얘가 오늘 왜 이럴까, 왜자꾸 틱틱대고 삐지고 애같이 구는걸까. 내가 제대로 된 칭찬을 안해줘서 그런가.

 

 

 

"야, 나 참. 삐졌어?"

"아니."

"..."

"..."

"어구, 백현이 축구 잘하네~ 잘했어, 잘했어."

 

 

 

지혼자 삐져서는 휘적휘적 빠르게 걸어가는걸 간신히 따라잡았다. 손을 최대한 뻗어 머리를 쓰담, 쓰담하며 달래니 갑자기 멈춰서서 나를 바라본다.

 

 

 

"...왜."

"...아니야, 빨리 가자. 나 힘들어."

"땀냄새 쩔거든?"

"그럼, 땀 흘렸는데 땀냄새나지. 병신아."

"이게 진짜 죽을라고."

 

 

 

힘듦을 핑계로 어깨동무를 해온다. 다시 평소처럼 웃는다.

 

 

 

 

 

 

 

 

 

 

 

 

 

 

 

-

 

 

 

 

 

 

 

 

 

 

 

 

 

"어!!! 나도 갈래!!!!"

"...왜 이렇게 적극적이야, 갑자기."

"아, 나도 데려가!!"

"알겠어, 그니까 좀..."

 

 

 

점심시간, 여느때와 같이 공부를 하던 경수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디가? 하고 물으니 김종인 축제 연습을 봐주러 간다했다. 너도 갈래? 라는 경수의 말에 나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긍정의 대답을 외쳤다. 그런 내 모습에 경수는 매우 당황해보였다. 하지만 나는 진심으로 가고싶었다. 장화신은 고양이 표정으로 경수를 바라보고 있으니 얼른 나를 데려가서 조용히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빨리 나오라는 손짓을 했다.

 

경수와 걷고있는 복도가 어째 익숙하다 싶더니 김준면을 피해 도망온 음악실 복도였다. 그땐 못봤는데 음악실 옆에는 댄스부를 위한(?) 안무 연습실이 따로 있었다. 저게 바로 3면 거울....?! 나와 경수가 갔을땐 이미 다른 견들이 와있는 상태였다. 들어가자마자 김준면과 눈을 마주쳤다. 내가 씨익-하고 웃자 내 얼굴이 웃긴지 큽, 하고 웃음을 참는다. 그리고 나는 또다시 동네북처럼 까이기 시작했다.

 

 

 

"야, 너는 너 혼자 오지 이 장식은 왜 데려왔어?"

"닥쳐라, 하찮은 변백현."

"..."

 

 

 

하지만 난 몇 주전의 찌질한 전학생이 아니다. 난 이제 너네가 다 만만하다. 이와중에도 춤을 추고있는 김종인 빼고, 아, 책 좋아하는 김종대도 빼고.

 

 

 

"이쁜아, 나 보러는 안오면서 김종인 보러 온거야?"

"..."

"...이제 내 말도 씹어..."

"조용히 해봐...춤추잖아..."

 

 

 

내가 오세훈의 말을 씹고 그 모습을 본 변백현이 학교가 떠나가라 비웃을 때도 나는 춤추는 김종인만 보였다. 시발, 춰봤자 얼마나 잘추겠어했는데 존나 잘춤;; 그 모습에 와, 하며 넋을 놓고 바라보고 있으니 누군가가 내 아래턱을 받치며 입을 닫았다. 뭐지, 하고 고개를 돌리면 내 옆엔 아직도 내 턱을 받치고 있는 박찬열이 있었다.

 

 

 

"침 떨어지겠다."

"오? 오랜만!"

"...오랜만이 자랑이냐."

"하핳, 그른가."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영어로 된 흥나는 노래가 끝나고 김종인의 춤도 끝났다. 나는 김종인과 인사 한 번해보고 어깨 부딪혀본게 전부였다. 그런데 나는 도대체 무슨 패기로 우리쪽으로 걸어오는 김종인에게 너 대박 멋있다, 라며 엄지를 쳐든지 모르겠다는거다. 김종인은 그런 날 보며 아, 고마워. 라며 어색해했다. 나역시 부끄러워진 엄지손가락을 조용히 접었다.

 

 

 

"백현이 친구, 너는 축제 안나가?"

"...나?"

"응! 너!"

 

 

 

아니, 그러니까. 설마 나? 내가 축제를?

 

 

 

"오, 이쁜이 춤 좀 추나? 나랑 트러블메이커할래?"

"...미친."

"얘 춤 존나 못 춰, 각목인줄."

"..."

 

 

 

그렇게 나는 강제로 춤밍아웃을 당해버렸다. 변백현 개새끼.

 

 

 

"아, 근데 너 노래 잘하지않냐?"

"...모태...그런거 못해..."

"왜, 너 길거리 노래자랑 같은데서 상금도 많이 받았잖아."

"우와, 백현이 친구 그런 능력도 있어?"

 

 

 

나완 다르게 기억력이 뛰어난 변백현은 내 과거를 파헤쳤다. 그건그렇고 갑자기 왜 이런 주제로 나를 몰아넣는건지 모르겠다.

여기에 괜히 온걸까, 뭣도 모르고 도경수를 따라오는게 아니었는데.

 

 

 

"아니...나 무대체질 아니야..."

"여기 축제 상금도 빵빵한데, 혼자 나가기 싫으면 도경수랑 나가. 도경수도 노래 개잘해."

"나는 왜 끌어들여."

"..."

 

 

 

축제 상금이 빵빵하다는 말에 넘어갈뻔했다. 그나저나 도경수는 노래도 잘한다니, 그래도 신은 공평하시다. 도경수에게 키를 안주셨다. 정말 공평하시다. 변백현은 결국 도경수를 끌어들였고, 분위기는 이미 나와 도경수가 듀엣을 하는 것 처럼 흘러가고 있었다.

 

 

 

"너 노래 잘하면 밴드부 보컬하면 안돼? 우리 보컬 노래 존나...하..."

"...^^;"

"밴드분데 보컬이 노래를 얘보다 못해ㅋㅋㅋㅋㅋ"

"아...그러시구나...^^"

 

 

 

밴드부 보컬이 노래를 나보다 못하건 뭐건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나는 지금 반강제적으로 축제에 나가게 생겼다는게 문제였다. 아니야, 나도 싫다고 하고 도경수도 싫다고 하면 그만인걸? 그럼 뭐 더이상 나가라고 등떠밀진 않겠지^^?

그럼 경수야 어서 싫다고 말해. 축제 무대따위 나가기 싫다고 말해.

 

 

 

"도경수, 그래서 축제 안나갈거?"

"...뭐."

"..."

 

 

 

 

"하면 하는거고."

 

 

 

 

 

시발경수야.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와 벌써 12월달이에요 저는 이제 마지막 십대를...떠나보내야합니다...Hㅏ...★

그나저나요 저번화 추천수가 무려

23....!!!

이거 감사인사를 어떻게 드려야할까요

여러분 다들 어디사세요? 그쪽보고 큰절올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추천수가 20이 넘었다는 쪽지를 받고 얼마나 기쁘면서도 막 연재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욕구가 아주 그냥!!!!퍽발!!

열심히할게요 이쁘게봐주데엽^3^

그럼 우리 모두 안녕!!!!!쪽쪽!!!!!♥

(근데 오늘 민석이 안나온거 함정)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뚱바 님, 마름달 님, 망부석 님, 라임 님, 삼지창 님

규야 님, 블루베리 님, 미어캣 님, 꺄꺄 님, 초코 님, 스젤졸 님, 유니콘 님, 예봄비 님, 모히또 님, 매력넘치는 님

하리보 님, 우리니니 님, 바람개비 님, 구금 님, 핫초코 님, 솔이 님, 첸스 님, 줌묘니 님, 모멘트 님, 39 님

빵 님, 코끼리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금입니다!!!!쪽지오고바로왔어요!!!ㅜㅜㅠ노래부르는거빨리보고싶의요ㅜㅜㅠ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껄껄 작가님ㅋㅋㅋㅋㅋ 의욕이 불타오르셨엌ㅋㅋㅋㅋ 덕보는건 저희 독자들이져!! 오예!!
해서 변백은 축규를 정말 잘했다고한다 뭔가 손가락 하트날릴때 사심이 보얐던거같다. 경수랑 ㅇㅇ이 듀엣 기댜하는 독자가 여기있으니 좋은 선곡 부탁해여~

9년 전
독자3
저도 이제 십대의 끝물인 고삼입니다ㅠㅠ 축제 때 제대로 참여 안한 거는 아직도 후회 중이에요ㅠㅠㅠ 엉엉
그런 의미에서 경수랑 듀엣은 무조건 하는 걸로..^^ (대리만족)

9년 전
독자4
우왕아아아아앙 짱이에요ㅠㅠㅠ 진짜 애들보면 정말 고등학교 생활 보는것처럼(물론 현실엔 저런학교+저런 외모의 학생들은 없지만..^^..하 눈물) 설레고 풋풋하고 진짜 너무좋네요ㅠㅠㅠㅠ 이제 아이들이랑도 많이 친해졌고 뭔가 그들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보기좋아요ㅠㅠㅠㅠ 역시 홍일점의 맛이란..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자까님♥ 눈도오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6
아 그리고 암호닉 [으왕몬스터]신청이요! 이제서야 하네용ㅠㅠㅠ
9년 전
독자5
짱잼이에요!
9년 전
독자7
솔이에요! 쪽지 보자마자 달려왔어요! 축구 잘하는 백현이도 보고ㅠㅠㅠ축제날 노래뷰루는 경수도 볼수있군요ㅠㅠㅠㅠ짱짱!
9년 전
독자8
하리보에요 와씨 세상ㅇㅇ 경수야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구렇게 사랑이시작되고..♡
9년 전
독자9
핫초코예요 오...경수랑 듀엣하는건가요? ㅎㅎ? 하하하하 너무 조오탓!!! 왜 내가 설레는 이유는..? 전학왔을때는 그냥 아주ㅋㅋㅋ 찌질의 정석이였는데 이제는 말도 막 트고 화해도하고 보기좋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계란찜ㅇ이용
저는 서쪽에 살아요헿.. 뱌쿄니 여주 좋아하는가봉가? 얼레리꼴레리ㅣ~~ 경수랑 듀엣이라니!!! 왕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11
자까님.. 엉엉 너무재미써여♥ 뭔가 백현이 흫흐흐ㅡ흫흫ㅎㅎ 어쩔때 보면 아련터지는것도같고ㅠㅠ 그나저나 경수 요놈~~~~~~~
9년 전
독자12
ㅋㅋㅋ노래라닠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노래도잘하나봐요......
9년 전
독자13
오오오옹 경수랑 듀엣합니까 저? 좋다능 좋다능 완전 좋다능~~~~~~!
9년 전
독자14
우리니니예요~ 종인이 춤은 예술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와 화해하니까 좋네요ㅎㅎ 서로 보며 웃을수잇어성ㅎㅎㅎ 백현이 축구왕!!!! 멋지당~~ 인기쟁이ㅎㅎㅎ 경수랑 듀엣 하는거예요???? 기대기대ㅎㅎ 오늘도 잘봣어영ㅎ
9년 전
독자15
예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랑 축제ㅠㅠㅠ소취ㅠㅠㅠㅠ꿀잼이겠다
9년 전
독자16
매력넘치는입니다!
아니 이런 경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마음이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여주랑 함께 나가서 어디 상금 한번 쓸어와보려무나! 긍데... 애들이 여주랑 편하게 지내는거.. 뭔데 설레죠?ㅠㅠㅠㅠㅠㅠ애드라 살앙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

9년 전
독자17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백현잏......멋있는뎋.........
김준면 왜 웃냥....

9년 전
독자18
앜ㅋㅋㅋㅋ 이렇게 듀엣무대 나가는건가요ㅎㅎ 백현이 올ㅋ 좀 멋있는걸ㅋ 종인이 춤ㅠㅠㅠㅠㅠ 춤 ㅠㅠㅠㅠ 대다나다 너..
9년 전
독자19
줌묘니 입니닷! 학원끝나고 바로 쪽지창보고 달려왔슴다 ㅎㅅㅎ.. 연재 짱빠르셔요 ㅠㅠㅠㅠㅠ조화조앗 ㅜㅠㅠㅠㅠㅠㅠ 역시 재밌어욥 ㅎㅊ오늘도 잘 보고 갑니닷
9년 전
독자21
와우 축제 진짜 기대된다 축제 너희 축제 정말... 나도 가고깊싶ㄷ아... 가면 너네들 봋 수 있는거니...?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23
빠른 연재도 감사하고 내용도 감사하고 ㅜㅜㅜㅜㅜ 듀엣 기대할게요 ㅜㅜㅜㅜㅜㅜ 아 설렌다 백현이랑 다 ㅜㅜㅜㅜㅜㅜ 준면이랑 사이가 좋아보여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도 의외로 ㅋㅋㅋㅋㅋㅋ 철벽아닌 듯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밴드부 보컬 되는 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잘 읽었어요~
9년 전
독자24
완젼재미써여ㅜㅜㅜㅠ변백현설레ㅜㅜㅜㅜㅜㅜㅈ
주인공이되고싶따

9년 전
독자25
하트에요ㅠㅠㅠ 왜때문에 저 25등..? 노래.. 노래..... 경수야... (돌연사!!!!! 이유: 경수의 취적 노래로 인한 덕후사!!!)
9년 전
독자26
빵이예여 우오아아아아아아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재미이어요ㅠㅠㅠㅠ완전 변게이트 쪽지 뜨자마자 눌러봤어요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허니잼ㅠㅠㅠ
9년 전
독자27
축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노래부르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져앟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 님 사랑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이거 정주행 5번 넘게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루루!민석아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아나김종인춤상상되 ㅠㅠㅠㅠㅋㅋㅋ경수랑축제나가나?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키야~~~ 멋지구나 나도 종인이 춤추는거 보고싶다ㅜㅜ영상이나 보러 가야지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는거 아니에요?ㅜㅜㅜㅜ 내꺼스러워
9년 전
독자32
2평으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ㅠㅠㅠㅠ으앙 축구에다 댄스에다 노래까지...여주는 탈탈 털렸겠네요....부럽당...
9년 전
독자33
규야예요!! 진짜 수만고 애들 너무 재밌네요ㅋㅋㅋㅋㄱㄲㅋㅋ징어는 그닥 원치않는 것 같지만 경수랑 듀엣이라니!! 축제 나가서 상금을 쓸어버력!!!ㅋㄱㅋㄲㅋㅋㅋ아 진짜 김준면이 표정보고 웃었다는 것도 그렇고 작은거 하나하나까지 재밌네요ㅋㅋㅋㄱㄲㅋ 재밌게 잘 보고가여!!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짱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엣이라니!!!!! 경수랑!!!!!! 아니 그나저나 경슈 왜이리 카와이해여?!!!!! 진챠!!!! 좋네옇♡
9년 전
독자35
바람개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 적응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미어캣데스요!ㅠㅠㅠㅠㅠ수만고는진짜ㅠㅠㅠㅠㅠㅠ제 인생작이네요....★취★향★저★격★ 탕탕!ㅠㅠㅠ과연여주가 잘해낼수있을까욬ㅋㅋㅋ큐ㅠㅠㅠㅠ진짜 저는 아직도 준면이랑화해한게 안믿겨요..둑흔! ㅎㅅㅎ.. 재미있게읽고가용!
9년 전
독자37
우리여주니까 춤못춤은귀어운매력으로 쁠라스+ 가기에 노래를잘한다니 쁠쁠러스...여자가봐도 반하겠쟈너여 사랑스럽디진짜사랑둥이...♡ 저도 같이춰보자는제의한번받아봤으면좋겠어오..
9년 전
독자38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 처음읽었는데 정주행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이어서 밤샘인데 . . 정주행이라니 . . 시험망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ㅍ.ㅍ작가님 의욕 불타오르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덕분에 전 기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축구하면서 은근히 ?응? 사심 채우고 말이야 귀엽게시리 ^3^
9년 전
비회원169.71
[6002]로 암호닉 신청이요!!!!! 신알신은 되어있는데 암호닉리스트 보고 없는거 보고 이제야 신청해요1!!ㅎㅎㅎ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닼ㅋㅋㅋㅋ노래뷰를라거경수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3.132
[복슝이]신청합니다!_! 으어 ㅠㅜㅠㅜ 다 보고왔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 듀엣꼭하는거로 ^0^!
9년 전
독자42
재밌어요 짜앚ㅇ 담편보고시퍼영
9년 전
독자43
우와 여주랑 경수랑 듀엣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엣이라니 작가님 이게 무슨소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듀엣이라니...
9년 전
독자44
[도날드] 다음편 보려고 했는데 이게 끝이네여.. 마지막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작가님 작품을 마지막으로 저는 공부하러가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45
작가님ㅠㅜㅠ너무설래요ㅠㅜㅠㅠㅠ♥♥♥ 빨리연재해주세여♥♥♥
9년 전
독자46
경듀랑 노래라니...노래라니..!
9년 전
독자47
요호 듀엣!!!!!!!!!!!!! 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되욤 ㅎㅅㅎ
9년 전
독자48
크으... 단 한번만이라도 텨주가 도ㅑㅆ으면 좋겠네요 춤추큰 종인이......
9년 전
독자49
재밌다ㅠㅠ경수랑 여주랑 듀엣하는건가? 소취요ㅎ
9년 전
독자50
[흰둥이] 암호닉 신청이요! 여주랑 경수랑 듀엣하는건가효ㅎㅎㅎ
9년 전
비회원133.175
[백호]로신청이요!!! ㅠㅠㅠㅠㅠ변백현귀여운녀썩ㅠㅠㅠㅠㅠㅠ김종인춤추는거나도눈앞에서봤음좋겠다ㅠㅠㅠㅠㅠㅠ그리고경수랑듀엣해(짝)듀엣해(짝)
9년 전
비회원120.200
완전 재밌어여!!!!!!담편!!!!!!!
9년 전
독자51
경수랑ㅠㅠㅠㅠㅠ듀엣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윽 너무좋아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저축제가면엄청재밌겠네욬ㅋㅋㅋㅋㅋ눈이호강
9년 전
독자53
우와 그래서 경수와 여주는 같이 축제에서!!!!!!!!!!!!!!!!!! 듀엣을!!!!!!!!!!!!!!!!!!!!!!!!! 하는 건가요!!!!!!!!!!!!!!!!!!!!!!!!!!!!!!!!!!!!!!!!!!!!!!!!!!!!!!!!!!!!!!!!!!!!!!!!!!!!!!!!!!!11 (흥분)
9년 전
독자54
경수랑!!!!!!!!!!듀엣이라니!!!!!!!!!!!!!!!!음색깡패!!!!!!!!!!!!!!!!1돋!!!!!!!경!!!!!!!!!!스랑!!!!!!!!!!!!!!!!!!!!!!!!!!!!!!!!
9년 전
독자55
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훈훈해서 보기좋다....찬열이가 턱 받쳐주는거ㅛ도 설렐일?ㅠ...뭔디 심장...나대지마..
9년 전
독자56
둥이탬에요! 백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너무귀요오ㅠㅠㅜㅜㅜㅜㅜㅜㅜ짱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유ㅠㅜㅜ
9년 전
독자57
헉 경수랑 노래부르는건가여 대박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듀엣!!ㅠㅠㅠㅠㅠㅠ 언제 또 경수랑 듀엣 해보겠어ㅠㅠㅠㅠㅠㅠㅠ해야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아좋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경수랑 듀엣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망상으로 징어랑 경수랑 케미폭파류ㅠㅠㅠ
9년 전
독자61
오 ㅋㅋㅋㅋ 축제나가면 ㅇㅇ이 인기 더 많아 질거같아 ㅋㅋㅋㅋㅋ 나는 ㅇㅇ이가 종인이와 트러블메이커를 했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이..
9년 전
독자62
으아닛 백현이 축구 짱 잘하는 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도 날리고 뚜르르뜨 분위기 가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는 춤도 잘추오 굿굿
9년 전
독자63
밑에 한줄이 왜이렇게 슬퍼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축구잘하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그 손가락 하트...사심이야?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경수랑 달달한 듀엣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ㅎㅏ 백혀니ㅜㅜㅜㅜㅜ설레ㅜㅜ운동잘하는남자멋있는데ㅠㅠㅠ백혀니가ㅠㅠㅠㅠ흡...여주가뷰럽가
9년 전
독자66
우와 경수랑듀엣하냐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얼마나 설렐려낳ㅎㅎㅎㅎ
9년 전
독자67
축제랰ㅋㅋㅋㅋㅋ 축젴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할게옇ㅎㅎㅎㅎㅎㅎ하하ㅏ하하핳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8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백현이가 혹시~여주를?!?!!!!오늘 쫌 멋있어 너 인정bb러브라인도 있는건가요?
9년 전
독자70
으악ㅋㅋㅋㅋㅋㅋㅋ경수랑 듀엣하나여~~~
9년 전
독자71
각목으로 춤추는 여주 보고 싶다 언릉런ㄹㅇ다음편 가실게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ㅋㅋ 안 할 것 같았는데 하게 됐네! ᄏᄏᄏᄏᄏᄏᄏ
9년 전
독자73
듀엣 무조건하는거야!!!!!!!!!!경수야ㅠㅠㅠ백현이도설레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하트무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춤보면 턱이 빠지지 암요 그렇구 말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
9년 전
독자77
둘이 알콩달콩한 사랑노래불러라!!!!!!!!워후!!!!!111
9년 전
독자78
여주가 밴드부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어빠랑ㅠㅠㅠㅠㅠㅠㅠㅠ듀엣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ㅎㅎㅎㅎ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조아여
8년 전
독자80
앙아ㅏ찬옇이오랜만이다...백현이랑럽라너무좋아여 현기증나여...하ㅏㅏ하핳
8년 전
독자81
꺅 경수랑 듀엣이라니~~~!!!!!!!
8년 전
독자82
워~~~~좋다~~~빨리 노래해라~~ 박찬열 진짜 오랜만에 나오네요...아련...
8년 전
독자83
와우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나오고ㅠㅠㅠㅠ종인이도 춤추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재밌아야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6
재미써옄ㅋㅋㅋㅋ정주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7
헐 변백현 슬마...여주...(ㅇㅅㅁ
경수야.긐댄 거절을 하는거란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22 ~ 4/30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