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변리게이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4093l 7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헐, 뭐야. 도경수."

"...뭐."

"노래 개잘해."

"못해."

"...세상에나."

 

 

결국 나는 도경수와 축제연습을 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듀엣곡 제목은 바로 도경수가 나한테 많이 하는 '잔소리'되시겠다. 아이유언니가 부를땐 참 달달한 노래였는데 내가 부르니 트로트같다. 이맘쯤 생각나는 나를 축제에 나가게한 개새끼 백현이...후....

 

 

"그래도 기왕 이렇게 된거 잘하자, 경수야."

"그럼 못하게."

"...이씨, 그 뜻이 아니잖아. 아무튼 난 상을 꼭 받아야겠어."

"상이 받고 싶은거야, 돈이 받고 싶은거야?"

"...돈."

 

 

돈을 마다하는 사람은 세상에 없...진 않겠지만 난 돈이 죠아. 학교 음악실에 도경수와 단둘이 남아있다는 사실따윈 내게 중요하지 않았다.

돈받으면 뭐부터 살까ㅎㅎㅎㅎ벌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서 하늘로 날아갈 것만 같아ㅎㅎㅎㅎㅎㅎ

 

 

"입이 아주 귀에 걸렸네, 아직 축제 하지도 않았어."

"야, 상은 솔직히 따놓은 당상이지. 너도 잘하고 나도 잘, 하...고."

"너 잘 해."

"ㅎㅎ고마워."

"그러니까 빨리 좀 하자."

"넵."

 

 

그래, 도경수가 그럼 그렇지. 어쩐지 나한테 안하던 칭찬을 한다했어. 다른 애들이 굳이 우리의 연습을 구경하겠다는걸 간신히 따돌렸다. 정말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정말 열심히 연습을 했다. 가사에 빙의해서 도경수가 나에게 잔소리하는 모습을 떠올리며, 그러다 눈이 마주칠 때엔 순간 가사를 까먹기도 했지만.

 

 

"아, 못해. 더는 못해. 힘들어. 목아파!"

"얼마나 했다고 힘들대."

"2시간 했다. 경수야."

"아, 많이 했네."

 

 

사실 힘든것보단 노래가 질리고 있었다. 아무리 가사가 공감되도 수백번은 못듣겠다. 아무래도 꿈에서도 이 노래가 흘러나오지 않을까싶었다. 나는 음악실 책상에 벌러덩 드러누워선 잔소리 가사에 나오는 '그만하자.'를 불러댔다. 교복치마는 생각도 안하고 드러눕는 바람에 치마가 조금 올라갔다. 하지만 그걸 깨닫기도 전에 경수는 자신의 마이를 내 다리위로 던졌(다고 쓰고 덮어줬다고 읽는다.)다. 그리고선 내 머리맡의 책상 끝부분에 걸터앉은 도경수가 질색한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보며 제발 그만 좀 해라,며 내 입을 손으로 틀어막았다.

 

 

"읍!! 으브븝!!"

"입을 막아도 시끄럽네."

"아쉽다, 더하면 침묻히려고 했는데."

 

 

내 말에 경수는 뭘 바라겠냐는 표정으로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그러더니 이번엔 넌 그렇게 아무데나 드러누워서 또 자려고 하냐는 핀잔을 준다. 나는 여전히 누워있는 상태로 경수를 올려다보며 말했다.

내가 원래 어디서나 잘자, 머리만 대면.

 

 

"...여자 맞아?"

"그럼, 내가 바로 수만고 청순의 아이콘이지."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엘X스틴의 전지현언니처럼 머리를 살랑, 넘기며 말했다. 내 모습에 도경수는 비웃는건지, 그냥 웃는건지 모를 웃음을 터뜨렸다.

이거 어떻게 반응해야하나ㅎ.

 

 

"너 자꾸 나 비웃으면 니 허벅지 베고 누울거야."

"그러던지."

"..."

"왜."

"아아, 몰라. 연습이나 해."

 

 

도경수 저거 귀엽다, 귀엽다했더니 점점 남자남자해진다. 이제 말로도 못이겨먹겠구만.

 

 

"근데 너 축제나가면 여자애들이 다 반하겠다. 노래도 잘하고."

"반하면 뭐해, 난 관심 없어."

"남자가 어떻게 여자한테 관심이 없어?"

"그냥 마음에 안들면 관심도 없는거지, 뭐."

"까탈경수돋네."

"그중에선 니가 제일 나아."

 

 

아무렇지않은 표정과 별거아닌 말로 여자 마음을 후드려팰줄도 알고.

 

 

 

 

 

 

 

 

 

 

 

-

 

 

 

 

 

 

 

 

 

 

 

"야, 좋냐? 도경수랑 듀엣하니까? 좋아?"

"이 새끼가, 니가 하라고 했잖아!!"

"그러니까!! 내가 왜 하라고 했을까."

"그냥 꺼져."

 

 

지가 하랄땐 언제고 이제와서 시비인지 모를 변백현은 오늘도 나를 괴롭히기로 하루를 시작한다. 있는 승질은 다내더니 자신의 머리를 마구 헝클이며 교실을 나서던 변백현이 갑자기 뒤돌아선 소리쳤다.

야!!! 너 내년엔 나랑 해라!!! 나도 노래 진짜 잘해!!!

 

김민석도 그렇고, 너도 그렇고. 지랄이 풍년인지 왜 내 의사는 묻지도 않고 자기들 맘대로 나의 내년을 약속하는지 모르겠다. 기왕 이렇게 된거 니네 둘이 듀엣해라. 난 빠질련다. 시발.

 

 

 

.

.

.

.

 

 

 

"연습은, 잘 되가고?"

"몰라, 그럭저럭."

"상금타면 맛있는거 사줘."

"...널?"

 

 

상금을 탈지 안탈지도 모르고, 상금을 탄다고쳐도 같이한 도경수를 사줘야지. 내가 왜, 너를, 사줘야, 하냐. 200자 이내로 서술하시오.(100점)

간만에 오세훈과의 하굣길이었다. 나도 나름 바쁘고 오세훈도 바쁘기 때문에 서로 시간이 겹치는 일이 드물었다. 사실 나보다는 오세훈이 굉장히 바빠지는 바람에 학교에도 잘 나오지 않을뿐더러 등하굣길의 나는 한참이나 혼자였었다. 그리고 참 오랜만에 오세훈의 얼굴을 보니 그동안의 안부인사보다 왜 바쁜지가 궁금했다.

 

 

"근데 너 요즘 왜이렇게 얼굴보기가 힘들어?"

"왜, 보고싶어?"

"보고싶었다고하면 알려줄거야?"

"뭐야, 그럼 그냥 하는 말이잖아. 소울이 있어야지."

 

 

좀 알려주는가 했더니 소울타령이 웬말인가. 나는 오세훈에게 뭘 바라겠냐는 표정으로 걸음을 옮겼다. 그런 나를 보며 큭큭대던 세훈이 답지않게 어깨동무를 해오며 말을걸었다.

 

 

"지금은 말해주기 어려워."

"그래, 알겠어."

"음, 나중에 꼭 알려줄게."

"약속."

"응, 약속."

 

 

나는 세훈에게 새끼손가락을 건넸다. 도장, 복사, 코팅까지 끝낸후에야 손을 놓을 수 있었다. 내게 걸어온 팔은 내 어깨에서 내려올 줄을 몰랐다. 오히려 피곤하고 힘들다며 나에게로 더 다가오는 세훈을 차마 밀어낼 수는 없었다.

 

 

"진짜 피곤하다."

"뭘하는진 모르겠지만, 힘내."

 

 

세훈의 말과 행동에서 문득 백현이 떠올랐다. 축구경기가 끝나고 아무도 없는 조용한 복도에서 마주친 백현은 집으로 가는 내내 나에게 어깨동무를 하고선 힘들다고 어리광을 부렸었다. 마치 지금 세훈의 모습이 백현의 모습과 흡사해 두 사람이 자꾸만 겹쳐보였다.

살짝 고개를 저었다. 옆에서 세훈이 하는 말은 듣지 못하고 잡생각으로 가득 찬 머리를 비우기 위함이었다.

 

 

"왜, 머리 아파?"

"아, 아니. 그냥."

 

 

나는 애써 웃으며 오늘은 저기로 가자, 며 조금 더 돌아가는 길을 택했다. 듣지 못했던 세훈의 이야기를 다시 들어주려는 나의 선택이었다. 평소 걷던 길보다는 좁고 조용한 길목이었지만 골목길은 아니었다.

 

그리고 나의 그런 선택이 나를 그토록 후회하게 만들줄은 몰랐는데.

 

 

"..."

"이쁜아, 다시 저기로 가자."

 

 

그 길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광경을 바라보다 세훈이 나를 뒤돌아세우려했다. 아직도 길에 서있던 두 사람은 우리를 보지 못한듯했다.  내가 움직이지 않자 세훈은 한번 더 나의 손을 잡아 살짝 끌었다. 하지만 나는 그런 세훈의 손을 놓았다. 그런 나의 모습에 세훈은 포기한듯 내 옆에 가만히 서서 나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또다시 후회했다.

 

 

 

내가 못 본 척 너를 그냥 지나쳤어야 했는데.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이사장님 조카. 입봉합수술 2호환자. 여자한테 관심없는거 맞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바빠져서 나 버린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됐고 넌 나 좀 보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입봉합수술 1호환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앞으로도 이상할 것 같은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이게 뭔 똥글이람

분량도 짧네여 마치 제 키처럼...

글이 갑자기 급어두두컴컴해졌는데 다음 내용 이으려고 하다가 저딴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브금이랑도 안어울리잖아...?(마른세수)

뭐 항상 달달구리할순 없는거 아니겠어요?!!?하하핫핫!!!!

그리고 이제 수만고 1~9편까지 다시 구독료 설정해놓을게요

다들 정주행 끝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독자여러분의 댓글이 보고싶어요....T^T

매번 추천해주시고 댓글달아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뚱바 님, 마름달 님, 망부석 님, 라임 님, 삼지창 님

규야 님, 블루베리 님, 미어캣 님, 꺄꺄 님, 초코 님, 스젤졸 님, 유니콘 님, 예봄비 님, 모히또 님, 매력넘치는 님

하리보 님, 우리니니 님, 바람개비 님, 구금 님, 핫초코 님, 솔이 님, 첸스 님, 줌묘니 님, 모멘트 님, 39 님

빵 님, 코끼리 님, 으왕몬스터 님, 2평 님, 6002 님, 복슝이 님, 도날드 님, 흰둥이 님, 백호 님, 시계 님

바닐라라떼 님, 땡글이 님, 설레임 님, lobo12 님, 연블리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제하에요ㅠㅠㅠㅠㅠㅠ 핫 요번엔 1등^♡^ 작가님 저랑 뽑호?ㅎㅅㅎ
근데.. 헐 뭐야 누구야 누군데..★(궁금해쥬금) 10포인트라 분량도 엄청 작을까 싶었는데 작가님이즈뭔들..★ 이렇게 끊으면.. 우럭..★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흰둥이예여ㅠㅠㅠ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엉엉 경수야... 근데 저거뭐야 뭘 봤길래..무슨광경을 봤길래 궁금해 자까님 요물...
9년 전
독자3
헐.. 누구야 누구냐코!!!!!!! 아. 진짜 궁금하게 만드네요 자까님! 그나저나 도경수 뭔데 내 심장에 난도질
쿵코아쿠오쾅쾅!!!

9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이런.. 캐논광고만 안눌렀어도!!!
해서!! 그녀석이 누군데요!! 아니 대체!! 어떤 관경을 볼건데요ㅠㅠㅜㅇㅇ이ㅠㅠ
경수.. 이렇게 심장폭행하기있나요ㅠㅜㅜ흑.. 진짜ㅠㅜ내심장 전치 몇주야ㅠㅠ이게ㅠㅠㅠ

9년 전
독자5
루루 ㅜㅜ아경수야 ㅠㅠ내심장책임져..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저사람..누구지?누구길래....전남친..??ㅠㅠ잘읽구가용
9년 전
독자6
계란찜이용
경수 심장폭행하기 있기없기??ㅠㅠㅠㅠ??나 쥬거ㅠㅠㅠ그나저나 세훈이랑 여주는 무엇을 봤길래 저런느거져ㅠㅠㅠ궁금하게..ㅎㅎㅎ..

9년 전
독자7
아경수야....내심장뚜둘뚜둘 ㅎㅎㅎㅎ 그나저나 대체누구길래 멈칫한걸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8
미어캣이에요!!헐헐...뭐죠...?도대체뭐길래ㅠㅠㅠㅠㅠㅠ다음내용이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게읽고가용!!
9년 전
독자9
솔이에요! 다음부분이 너무 궁금해요ㅠㅠ 그 두사람은 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아 오늘 밤 잠 설칠거 같은 느낌! 완전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
바람개비에여~~~ 아마 배켠이의 연애현장을 목격하지 않았으까여... 백현이가 눈치못챈걸로보아 ㅋㅅ중이라던지... 아하하핳하하하하핳핳
이런 제가 너무 앞서간듯... 그럼 궁예는 이만 물러가옵니다...(작품 짧아도 꾸준해 써주시는게 어디에여ㅜㅜㅜ 전 항상 감쟈하답니다!)

9년 전
독자11
우리니니예요~ㅎㅎㅎㅎ 듀엣 연습 잘되가네요~ㅎㅎㅎ 경수 남자남자해지는데요ㅎㅎㅎㅎ 위험해~~ㅎㅎ 백현인 자기가 시켜놓고 질투한데요~ㅎㅎ 세훈이 뭘하길래 그렇게 바쁘고 피곤하데요?ㅠㅠㅠㅠ 그런데 마지막에.. 뭐예요~ㅠㅠ
9년 전
독자12
아..끊는타이밍좀봐ㅠㅠㅠㅠ완전궁금해요ㅠㅠㅠㅠ대체누가서있는거야??ㅠㅠㅠ그나저나경수ㅠㅠㅠㅠ점점설레게만들어ㅠㅠㅠ백현이질투하는것도귀엽고
9년 전
독자13
핫초코예요 본 사람이 누구길래 움직이도 않고 뭔가 일 이 터질것만 같다... 그렇지만 경수와 백현이는 카와이하다...그만하자~~
9년 전
독자14
누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 ㅠㅠㅠㅠ 경수 너무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ㅠㅠㅠ 설레잖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매력넘치는 입니다!
아니 이게 뭐야.....!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할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어깨동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ㄴㅡㄴ 과연 무얼 본것인가....!

9년 전
독자16
뭘봤을려나ㅠㅠㅠㅠㅠㅠㅠ 아 궁금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뭔데그러져ㅠㅠㅠㅠㅠㅠㅠㅠ뭐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헐뭐지 누궂지그러는거지 세훈아.ㅜㅠㅠㅠ
9년 전
독자19
땡글이예요 ㅠㅠㅠ!!!!!!!!!! 와 누굴까 뭔데 그럴까 궁금해 죽겠어요 ㅠㅠㅠㅠㅠ 경수 와 왤케 설레지??........... 와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기다렸어요!!!!!@@@
9년 전
독자20
과연뭘봣길래 저런반응이나온거죠ㅠㅠㅠ 아 도경수너무좋아심장어택!♡
9년 전
독자21
헐헐.....다음편이 시급하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헐 다음편ㅠㅠㅠㅠㅠ 누구였을까요ㅠㅠㅠㅠ 누구였길래..?백현이..?경수..?
9년 전
독자23
헐 뭘본거죠???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도대체.뭘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렇지않게 그런말을
9년 전
독자24
헐 뭐야 저게 뭘 본건데 충격받았어ㅠㅜㅜㅠㅠ완전 달달해..이러면서 보고있다가 깜짝 놀랐어여ㅠㅠㅠㅠ뭐지 다음편 왕기대..오늘듀 역시 짱이에여..!!!
9년 전
독자25
라임입니다...홍ㄱ시...혹시...골목에서 누굴만났ㅇㅇㅇㅣㄹ래....변밷....??
9년 전
독자26
규야예요!! 세상에나... 와..수만고라니ㅜㅠㅜㅜㅜㅠ 음.. 세훈이랑 징어는 뭘 본걸까여ㅜㅜㅜㅜㅜㅜㅜㅜ뭘 본거지..?? 으허ㅜㅜㅜㅜ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진짜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7
[민속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헐 뭘봤길래 여주가 그러는거지ㅠㅠㅠㅠ 세훈이도 알고있는일 같은데..... 으아ㅏㅇ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28
헐 궁금해요!!!!! 누구죠 여주가 저렇게 지나쳤어야 했는데... 하고 후회하는 사람은???
9년 전
독자29
2평이에요 뭐에요ㅠㅠㅠㅠ무슨일인ㅇ거에요ㅜㅜㅠㅠ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ㅠㅠㅠ무튼 경수 워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아궁금하다!!!!!!!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누굴봤을까...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끊으시며뉴ㅠㅠㅜㅠ아니더ㅑ요ㅠㅠ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31
여기서 끊으시면 저 현기증 일어난다구여!!!(앙탈)
9년 전
비회원33.88
됴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ㅜ꿀잼허니잼ㅠㅠ
9년 전
비회원23.87
오잉...제가 여태 암호닉을 신청안하고 있었던가요 ㅇㅅㅇ 비회원이라 신알신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헷갈리는게 많네요 [똥띄]로 신청해용!!!! 꾸르잼이라능!!!! 연습생썰과 달리 꾸준히 해주신다고 하니 엄청 졓아여ㅎ 그나저나 골목에서 할만한건 키스말고 없지 않ㄴ...아닌가 백현이가 딴 여자애랑 키스해서 여주가 오해했는데 알고보니까 그 여자애가 나랑 키스 안해주면 여주 괴롭힐거라고 말해서 어쩔 수 없이 키스를 한걸 운명의 장난으로 여주가 보게 된거라던가 죄송해요 망상이 퍽발했다능★
9년 전
독자32
헐뭐ㅑ누구지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작가님..짖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헐 뭐지ㅣ 누굴 본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아 궁금해 ㅠㅠㅠ 담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34
헐마지막에...뭘까요ㅠㅠㅠㅠㅠ너무궁금하당..
9년 전
독자35
누군데요???누구에요??막 첫자랑 그런거에요?..
9년 전
독자36
빵이예여 뭐야...뭘 봤길래 불안한 마음 흔들리는 동공 동공지진 뭐길래!!!!!ㅠㅠㅠ아 작가님 항상 재미있고 스릴넘치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7
코끼리
누군가요ㅠㅠㅠㅠ도대체 누구길래.....오ㅔ저래요ㅠㅠ

9년 전
독자38
뭐죠....이불안함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도경수ㅜㅠㅠㅠㅠㅠㅠㅠ막그렇게 심장을 휘들려 때리시네요
9년 전
독자40
구금입니다!!누구지?!!누구죠?!!뭐를봤길래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1
하리봅니다 헐 뭐져누구길래 여주가 저러져ㅡ.
9년 전
독자42
너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헣 뭐야 이런분위기.....너무.....어무 좋잖아?새상에 마상에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각관계 맞습니카? 제가생각하던 삼각관계?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헐 뭘 봤길래 저러나여ㅠㅠㅠ
9년 전
독자45
헐 뭐지 누구에여...헐... 아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하...ㅓㅣ아힝히ㅏ이
9년 전
독자46
헐 누구져?????전남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왠지불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6.102
연블리에요!!!늦은 댓글 다 다는중!!!!!진짜 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때문에 도경수설렘...?도키도키...♥
9년 전
독자47
헐 뭐지뭐지 뭔데 저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보고싶었어 보고싶었다고!!!
9년 전
독자48
둥이탬이에요! 헐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머지ㅜㅜㅜㅜㅜ머시여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49
뭘 봤길래 여주가 그러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뭐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진짜 뭘까요 흐븝!!!!세훈이는 왜 안나왔던 거고 흡흡!!!!!
9년 전
독자50
헐 뭘봤길래 여주가 그러는지 궁금..ㅠㅠ
9년 전
독자51
헐헐 누구길래....여주가 저러는거지ㅠㅠㅠㅠㅠ대체 뭘 누굴 봤길래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응??뭔데뭔데ㅜㅜ뭔데ㅜㅜ으아아아아궁금해ㅜㅜㅜㅜㅜ그와중에경수ㅜㅜㅜㅜㅜ하..왜케멋있구난리야
9년 전
독자53
헐 뭐야 뭐지 뭐길래 구런거지 궁금해 언능다음편보러가야겠너요
9년 전
독자54
헐 뭐야 뭐지 뭐길래 구런거지 궁금해 언능다음편보러가야겠너요
9년 전
독자55
헐 뭐지? 뭐야 이게뭐야 누규지? 우아ㅏㅏ아아아ㅏ 빨리 보러 가야게썽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설마 백현이는 아니겠죠?겨우 좋은 분위기 이어가나했더니 카사본능 다시 살아난거 아니죠?아니라고 해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58
헐..누구지...세훈이도 아는애같은데...백혀니?...뭐지..뭘하고이승ㅇ거지ㅡ.....겁나궁금하다....
9년 전
독자59
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뭘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갑자기 심각해지무ㅠㅠㅜㅜ
9년 전
독자60
헐??뭐지???....ㅠㅠㅠㅠ잘못되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마지막에 누구야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궁금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와오아오앋무어ㅑ!!궁그맿
9년 전
독자63
헐...뭐지? 뭔데 왜 이렇게 불안하지?ㅎㅎ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따ㅏ누구지????????????????
9년 전
독자65
누구길래..........?아 불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뭐야...뭐에요...뭘 보고 저러는거에요?? 뭐짇ㄷㄷㄷ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67
헐뭐야뭐랴야아아
8년 전
독자68
변백현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죽여삘라니간수잘해라여주랑러브러브하던가
8년 전
독자69
뭘까ㅜㅜㅠㅠㅠㅠ뭐일까ㅜㅜㅠㅠㅠ궁금해ㅜㅜㅠㅠ
8년 전
독자70
????????누구람...?!???!? 도경수 제 심장 후드려패네여....내심장...
8년 전
독자71
뭔데뭔데뭔데ㅠㅠㅠㅠㅠㅠ누군데ㅠㅠㅠㅠㅠ 거기거기 골목길에 있는 두 사람이 누구냐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무슨일이길래...ㅠㅠㅠㅠㅠㅠㅠ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헐 뭐디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헐뭐야뭐야ㅜㅜㅜㅜㅜㅠㅠㅠ담편보러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75
뭐지ㅝ짐.ㅜ지ㅝ지...뭐져?..?
여주막 괴롭힌..!나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135 변리게이트 06.28 01:38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5>104 변리게이트 02.17 23:25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4>119 변리게이트 01.31 22:4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71 변리게이트 01.27 01:07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3>208 변리게이트 01.23 02:09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특별편>127 변리게이트 12.25 22: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986 변리게이트 12.18 16:45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891 변리게이트 12.14 21:48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79 변리게이트 12.13 18:1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78 변리게이트 12.13 00:54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85 변리게이트 12.08 19:1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100 변리게이트 12.04 21:0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132 변리게이트 12.02 23:26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89 변리게이트 12.01 20:3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288 변리게이트 11.30 14:41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197 변리게이트 11.29 23:2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089 변리게이트 11.25 23:24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1>132 변리게이트 11.16 22:40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0>158 변리게이트 11.01 21:52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221 변리게이트 10.09 23:2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9>155 변리게이트 10.04 22:05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143 변리게이트 09.28 23:4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8>161 변리게이트 09.28 21:07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7>208 변리게이트 09.21 19:2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6>198 변리게이트 09.07 23:0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5>177 변리게이트 08.24 16:4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963 변리게이트 08.24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