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변리게이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4171l 9

 

 

 

 

  에피톤 프로젝트 -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feat. 타루)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백현아.'

"내 이름 그만 부르고, 그냥 꺼지라고 몇번 말하냐."

'...'

"다른 년들이 다 일주일만에 깨져도 넌 아닐거라고 생각했나본데."

 

 

내 눈이 잘못된게 아니라면 저건 내가 알던 백현이가 맞았다. 전학 온 첫 날 나를 향해 웃어주던 백현이, 부어오른 내 뺨을 보고 화를 내던 백현이, 축구경기 중 나와 눈이 마주치자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던 백현이, 힘들다며 내게 기대오던 백현이. 이 학교에와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내가 본 백현이의 모든 모습들이 내 머릿 속에 펼쳐졌다. 여자를 많이 사귀는 카사라는 얘기를 들었지만, 그리고 그게 사실이라해도 적어도 내가 본 백현이는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믿지않았었다. 나는 지금 매우 혼란스러웠다.

 

 

"지랄하지마."

'...'

"너도 다 알고 나랑 사귄거 아니야?"

'...'

"난 말했어. 너한테 아무 감정도 없다고."

 

 

아주 많은 생각이 들었다. 지금 내가 여기서 저 둘 사이를 끼어드는게 잘하는 일일까, 나의 괜한 오지랖은 아닐지.

무슨 선택이 나와 백현이를 위한건지 알 수는 없었지만, 확실한건 지금 백현이는 잘못을 하고있다는거였다. 일주일만에 여자를 갈아끼우는 나쁜 놈이 아무리 내 친구더라도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나는 몰랐다. 저렇게 사람 마음에 상처를 입히는게 아니라 그냥 좋게 헤어지는줄 알았는데. 백현이에게 여자친구는 그저 비어있는 옆자리를 채우기 위한 하나의 수단인걸까. 내가 지금까지 본 백현이의 모습은 나의 오해였던걸까.

 

 

'나한테 좋아한다고 했던ㄱ...'

"그런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어."

'...'

"지나가는 개새끼한테도 좋아한다는 말 수십번도 더 할 수 있어."

 

 

그러니까 찌질하게 매달리지말고 꺼져. 다신 연락하지마.

 

 

내가 저 여자애의 입장이었다면, 이미 변백현의 뺨을 때리고도 남았을거다. 변백현의 말이 끝나자 여자아이는 눈물을 훔치며 달려갔다. 여자아이가 시야에서 사라지자 백현이는 한숨을 내쉬며 한손으로 머리를 헝클였다. 그리고 걸어온다. 우리가 서있는 이곳으로.

 

 

"..."

"..."

 

 

변백현이 고개를 들었을때 나와 눈이 마주쳤다. 셋의 시선이 교환되고, 백현이는 그 어느때보다 싸늘한 표정으로 우리를 지나치려했다.

 

 

"변백현."

"..."

 

 

나는 오지랖을 택했다. 내가 욕을 먹어서라도 백현이가 잘못했음을 알게해주고 싶었다. 그게 친구로서 해야할 도리라면.

그리고 무엇보다 난 백현이에게 큰 실망을 했기 때문에.

 

 

"너 진짜 개새끼다."

"..."

 

 

난 뒤돌아 백현이와 똑바로 눈을 맞추고 말했다. 백현이는 아까 그 여자아이를 바라보던 차가운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게 니가 나한테 안보여준 모습이야?"

"안보여준게 아니라 보여줄 일이 없었던거지."

"..."

 

 

백현의 한쪽 입꼬리가 미세하게 올라가는 것을, 난 보았다.

 

 

"니가 내 여친도 아니면서 불의를 보면 못참는 척 지랄하지마."

"..."

"그런거 존나 재수없어."

"야, 변백현."

 

 

옆에 있던 세훈이 오히려 화를 냈다. 나는 세훈의 손목을 잡아 진정시켰다.

 

 

"아는 것도 없고 감정도 없으면 그냥 짜져있던가."

"...그렇게 밖에 말을 못해?"

"왜, 내가 너한테만 잘해주니까 너만 뭐라도 된 것 같아?"

"..."

"기분 더럽게 쓸데없이 오지랖이야, 씨발."

 

 

눈물이 나는건 아닌데 자꾸 눈물이 날것마냥 가슴이 먹먹했다. 모르는 사람한테 뺨을 맞고 욕을 먹을때보다 백현의 한마디가 더욱 아팠다.

 

 

"지금 니가 하는 말 다 진심이지."

 

 

여기서 한마디만 더 한다면, 그땐 정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우리 사이가 멀어질텐데.

 

 

"다 하고싶던 말이었는데, 당연히 진심이겠지."

"...그래."

 

 

이제 너에게 정같은건 절대 주고싶지 않아질텐데.

 

 

"...잘 알겠어. 쓸데없이 오지랖부려서 미안하고, 이제 너한테 관심갖지도 않을게."

"..."

"애초에 너한테 감정도 없었는데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네."

"..."

"근데 난 나만 뭐된 것 같다고 생각한 적 없어."

 

 

 네가 진심으로 날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실망이다, 진짜."

"...씨발."

 

 

백현은 화난 모습으로 우리 둘을 지나쳐갔다. 그렇게 가버렸다.

 

 

"...그러게, 가자니까."

"나 잘한건가."

"잘했어, 넌 잘못한거 없어."

"..."

"저 새끼가 요즘 사춘기가 왔나봐."

 

 

내 머릿속에서 날 괴롭히던 수많은 생각들이 하나 둘씩 정리되고 있었다. 그동안의 백현이가 내게 했던 것들이 모두 가식으로 치부되는게 무서웠다.

 

 

"가자, 이러다 감기 걸려."

 

 

세훈이 나의 어깨를 감싸고 다시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천둥이 치던 날 나는 너는 확실히 믿어도 되겠구나 싶었다. 끝까지 같은 길을 걸어도 걸림돌이 되지 않을거라 믿었다.

 

 

나는 그렇게 널 믿었는데, 백현아.

 

 

 

 

 

 

 

 

 

 

 

 

-

 

 

 

 

 

 

 

 

 

 

 

 

"야, 어디 아파?"

"...아니."

"근데 왜 그래, 아까부터. 무슨 일 있어?"

"그냥 좀 냅둬..."

"..."

 

 

내 모습은 마치 병든 닭같았다. 잘못은 백현이가 먼저 한거고 세훈이도 내가 잘못한건 없다했는데 나는 왜이렇게 기분이 없고 자꾸만 우울해지는지 모르겠다.

한숨만 푹, 내쉬며 내 팔을 베고 엎드려있으니 그것을 하루종일 지켜보던 도경수가 말을 걸어왔다. 순간 귀찮은 마음에 손을 내쳤는데, 그게 또 마음에 걸리고 미안해 죽겠다.

 

오늘 하루종일 변백현을 마주할 일이 없었다. 물론 내가 자리에만 엎드려있었기 때문이다. 걔가 밥을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도 모른다. 밥맛이 도통없어 밥을 먹으러 내려가지도 않았기 때문에.

 

 

"너 밥도 안먹었잖아. 진짜 안아픈거 맞아?"

"응, 나 안아파. ...나 좀 엎드려 있을게."

"...그래라."

 

 

더이상 대화를 하면 나도 모르게 화를 내버릴까봐 그냥 엎드려있겠다 말했다. 정말이지 내 죄는 하나도 없는데. 아, 몰라. 생각할 수록 화만 난다.

그때, 엎드려있던 내 위로 민아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ㅇㅇ아, 오늘 학교 끝나고 축구 경기 있는데, 보고 갈래?"

"...아니, 나 그냥 집 갈게."

"음, 그래. 알겠어!"

 

 

오늘 결승전이라 재밌을텐데.

중얼거림이 멀어지고 나는 그뒤로 잠이 들었던 것 같다.

 

 

.

.

.

.

 

 

"집가야지, 오늘 오세훈 너랑 같이 못간다고 전해달라더라."

"...아,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네."

 

 

비몽사몽한 정신으로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집으로 이미 가버린건지 교실은 조용했다. 경수는 나를 깨우고 그제서야 갈 준비를 하고있었다. 시끌시끌한 바깥을 내다보면 이미 경기는 시작한 후였다.

 

난 오늘 교무실 가봐야 해, 먼저 가. 라는 말을 남긴 경수와 인사를 나누고 혼자 복도를 걸어나왔다.

운동장으로 향할수록 절대 눈길도 주지않겠다던 내 마음이 흔들렸다. 결국 우리 학교 쪽이 아닌 상대편 학교 애들이 잔뜩 서있는 곳으로 숨듯 서있었다. 역시나 우리 학교 선수편엔 변백현이 있었다.

 

 

'야, 오늘 변백현 왜 저러냐.'

'몰라, 오늘따라 개못하네. 계속 헛발질하고.'

"..."

 

 

그저 너의 표정을 살피느라 바빴는데. 그러고 보니 정말 변백현은 평소와 달랐다. 계속해서 헛발질을 하는가 하면, 하다못해 공이 다가오는데도 천천히 움직이고.

 

그리고 골은 결국 우리 골대를 향해 들어가버렸다. 골과 함께 전반전이 끝났다. 내 주위에 서있던 사람들이 환호를 지르기 시작했고, 그 소란스러움 사이에서 나는 혼자 서있는 느낌이었다. 내가 바라보고있는 너의 표정이 어두웠다. 애꿎은 머리만 헝클이면서 벤치로 향했다.

 

 

"..."

"...아."

 

 

 

 

 

무심코 이쪽을 바라본 너의 눈이 나와 마주친 순간, 나는 도망치듯 그 자리를 빠져나왔다.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이사장님 조카. 입봉합수술 2호환자. 여자한테 관심없는거 맞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너 이새키.....ㅂㄷㅂㄷ.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바빠져서 나 버린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됐고 넌 나 좀 보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입봉합수술 1호환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앞으로도 이상할 것 같은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빠른연재 망한제글

덮어놓고 읽다보면

언젠가는 끝나겠지

전편댓글 소름돋네

코난독자 여럿있네

추리댓글 볼때마다

제가슴이 콩닥콩닥

(+ 암호닉 적는 거 빼먹어서 죄송함다ㅠㅠ전편에 신청해주신분들 추가했어요@^^@)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뚱바 님, 마름달 님, 망부석 님, 라임 님, 삼지창 님

규야 님, 블루베리 님, 미어캣 님, 꺄꺄 님, 초코 님, 스젤졸 님, 유니콘 님, 예봄비 님, 모히또 님, 매력넘치는 님

하리보 님, 우리니니 님, 바람개비 님, 구금 님, 핫초코 님, 솔이 님, 첸스 님, 줌묘니 님, 모멘트 님, 39 님

빵 님, 코끼리 님, 으왕몬스터 님, 2평 님, 6002 님, 복슝이 님, 도날드 님, 흰둥이 님, 백호 님, 시계 님

바닐라라떼 님, 땡글이 님, 설레임 님, lobo12 님, 연블리 님, 민속만두 님, 됴랑 님, 뚱띄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껄껄 변백ㅋㅋㅋ 너도 신경쓰이짘ㅋㅋ ㅇㅇ이한텤ㅋㅋ 그렇게 말하지말걸하곸ㅋㅋ 신경쓰이짘ㅋㅋㅋㅋ 그래섴ㅋ큐ㅜㅜ 그렇게 잘하는 축구도 못할정도로!!

9년 전
독자2
라임
9년 전
독자6
변백현 저 나쁜사람....진심아니면서 또 진심인척한다 저거저거...왜저럴까요..
9년 전
독자3
전 추리같은거모태여 ㅠㅠㅠㅠㅠㅠㅠ 짱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어떡해ㅠㅠ 여자 막대하면 앙..앙대..!!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
9년 전
독자7
백현아 너왜그랬어퓨퓨ㅜㅜㅠ 너도 엄청 신경쓰고있던거지?ㅠㅠㅠ둘이잘화해하든가ㅠㅠ
9년 전
독자8
백현아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다음편완전궁금해요ㅠㅠㅠ백현이가왜저러는걸까ㅠㅠㅠ
9년 전
독자9
루루 ㅠㅠㅠ뭐야...백현이....너왜구래....ㅠㅠㅠㅠㅠ뭐야뭐야ㅜㅠㅠㅠ백현이너도신경쓰이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
9년 전
독자10
변백현 너도 지금 엄청 신경쓰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경 쓰인다고 말해ㅠㅠㅠㅠㅠ 보는 내가 신경쓰여 죽겠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얼른 다음편 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땡글이예요ㅠ ㅠㅠ!!!! 백현아 ㅠㅠㅠㅠㅠ 신경쓰이지?? 내가 더 가슴아프다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신경쓰여ㅠㅠㅠㅜㅠㅠㅠㅠㅠ 아진짜 다음편 빨리 나왔으면... 작가님글은 언젠봐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아진짜 브금이라 같이 보니깐 눈물나올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ㅠㅠ!!!!!!!!!!!(전 이미 걸렸지만 ㅎㅎㅎㅎ) 다음화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3
백현아왜구래ㅠㅠㅠㅠㅠ낯설어ㅠㅠㅁㅂ
9년 전
독자14
백현아 너 오늘 좀 낯설다 흥
9년 전
독자15
계란찜이용ㅇ
백현이 이...ㅎㅎㅎㅎㅎㅎㅎㅎ...!! 홧김에 그런거라고 믿을래여ㅠㅠㅠ는 무슨나쁜넘...ㅠㅠㅠ

9년 전
독자16
진심이아니겠지ㅠㅠ나중에화해하겠지ㅠㅠ그래도 맘아프다 브금땜에 더슬픈듯ㅠ큥아돌아와ㅠㅠ
9년 전
독자17
뭐야 진짜 사춘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너도 신경쓰여 죽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암호닉신청..안했나..? [민속만두]로 신청할게요!! 백현이었구나.... 뭐때문에 저러는지는 몰라도 뭐가됐던 저런행동은 잘못된게 맞으니까ㅠㅠㅠㅠ 이눔아 화해해라 빨리ㅠㅠㅠ
9년 전
독자19
허허 변백현 이 녀썩!!! 신경쓰이는구나 그래도 여주한테는 그러지마 이 녀썩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
나중에 화해하길ㅠㅠㅠㅠㅠ 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미어캣이에요ㅠㅠㅠ뭔일이래요ㅠㅠㅠㅠ백현이가왜그랬지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ㅍ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게읽고가용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마지막 라임ㅋㅋㅋㅋㅋㅋ시같아요ㅋㅋㅋㅋㅋㅋ변백현 너...왜 그래 지 마음도 제대로 표현 못하는 바보다 바보
9년 전
독자23
이시키 너도후회하고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좀깨우쳐라!!!!!!
9년 전
독자24
코끼리
........왜..왜그래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미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백현이가 잘멋했네 요놈 자식...
9년 전
독자26
구금입니다!!!백현이였군요ㅜㅜㅜㅠㅠㅜ
9년 전
독자27
매력넘치는 입니다!
변백현... 너 왜 그러냐 이눔시키!!!!! 엉엉 이 새드엔딩 언젠가는 풀어질테지만 여기서 끊어버리시면... 여기서 끄나버리면....!!!! 어떡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력넘치는 독자 궁금해 쥬금 띠띠띠

9년 전
독자28
2평입니다 ! 저는 뭐...코난도 아니고 추리를 못하나봐여...무튼 천둥치는날 그 편이 또 생각나네요 엄청 감동이였는ㄴ데...ㅎ
9년 전
비회원34.93
엉..저 전화에 아모닉 신청했는뎅..[똥띄]로 신청했는뎅!!!! 아무튼 제 궁예는 빗나갔네요 여자문제라고 생각하긴 한건데 아쉽다잉
9년 전
독자29
아겁나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니놈그러는거아니다잘못햇다고빌어도쉽게받아주면안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0
아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ㅇ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ㄹ왜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왜그런담..ㅠㅠㅠㅠㅠㅠ 나쁘네ㅠㅠㅠㅠ 그래두 잘 풀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핫초코예요 변백현도 참 저런모습 보여주고 싶지 않았을텐데 보여줘서 화가난건가 실망이라고해서 화가난건가 변백현도 신경쓰이나보구먼 빨리 화회나 하라굿!
9년 전
독자33
헐 뭐야 백현아.. 그동안 하고싶었던 말이었다니 뭐야증말ㅠㅠㅠ
9년 전
독자34
솔이에요ㅠㅠㅠ 어쩜 브금도 제가 좋아하는 브금이라니ㅠㅠㅠㅠ 어규ㅠㅠ백현아ㅠㅠㅠ그러면 안 돼지..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널 생각해서 그런건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별자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잊어버렷 안신청하려고해ㅛ는데ㅜㅜㅜㅜㅜㅠㅠㅠ도저히 안되겠어요ㅠㅠㅠㅠㅠ수만고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으니까ㅜ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6
규야예요! 백현이는 후회하고 있겠죠 그래야해요 암 그렇고말고! 눈 마주쳤다는데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소설을 너무 많이 봐서 뒤쫓아와 손목잡는 것 밖에 생각안나네요..ㅎㅎ... 나란애..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7
우리니니예요 백현이 왜그랫데요?ㅠㅠㅠㅠㅠㅠ 순간 감정을 못이겨서 한 소리지..?ㅠㅠㅠ 자기도 엄청 후회할꺼예요ㅠㅠㅠㅠㅠ 그렇게 잘하던 축구도 집중도 못하고 있는거봐요ㅠㅠㅠㅠㅠㅠ 지금 당장 달려와라 변백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빵이예여 아 뭐야 말을 왜그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있다 잼있다!!!!!!!작가님 역시 재미있네요 허허 허니잼
9년 전
독자39
아나 변백현....ㅂㄷㅂㄷ..... 내심 여주가 뺨싸다구를 날리기를 바랬으나....
9년 전
독자40
lobo12에요!!
백현이가 잘 못했네!! 저기서 눈 마주치고 백현이가 쫓아왔으면 좋겠다 ㅎㅎㅎ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41
너도 신경쓰이지? 말못되게해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바람개비입니다. ㄲ러껄껄껄 변백 자기가 잘못한건 아나보네옄ㅋㅋㅋㅋㅋ근데 왤케 둘이 애틋해.....하.....뀨.... 변백막 여주맘에 담아놔서 막 그런거 잊으려고 막 여자 갈아끼우고 그랬던거 아니져ㅜㅠㅠ 그러며는 여주잘못이 없는게 아니자나ㅜ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니가 나빴어!!이래야되는거쟈나여ㅜㅠㅠㅠ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으악!!!!!!!엑소영이요!!!!!!!작가님 ㅠㅠㅠ드디어 가입해서 신알신울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갑자기 이런분위기라니ㅠㅠㅠㅠ댓츠노우노우ㅠㅠㅠㅠ하아 ㅠㅠ여주 또 맘아파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왜그랬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변백현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너무해진짜ㅠㅠㅠㅠㅠ후회한다니
9년 전
독자47
헐......노래괜히 틀어놓고 읽었어..... 너무 감정이입도ㅑㅆ쟈나..... 울뻔헸쟈나.... 내표정완전 못생겼쟈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노래 다운받아야 겠어여....ㅜㅜㅜ
9년 전
독자48
변백현 너어 그러는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너 어떻게 사람한테 그로케 말을 할수가 있어ㅠㅠㅠ 군데 너 괜차나?ㅠㅠ.. 왜그래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시계입니다 변백현 그래 왜 쓸데없이 그런말해가지고!! 으이거.. 여주한테 좀 솔직해져봐!!!!!!!!!!!!어하어ㅣ하ㅓ이 답답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백현아 왜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솔직하게말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6.102
연블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나빳어ㅠㅠㅠㅠㅠㅠ배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때문에 더 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아진짜... 변백현 진짜!!!!!!!1111 시붕후우우루유ㅠ류류ㅠㅠㅠㅠ 사과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마음에도 없는말해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3
백현아 왜 그랬어ㅠㅠㅠ 저말 다 진심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화해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백현아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미운말해ㅜㅠㅜㅠㅠㅠㅠㅠㅇ엉엉..
9년 전
독자55
리스트에 백현이 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잉힝 백ㅎㄴ이 완전 나빳어 어떻게 여주한테 ㄱ런말을!!!!! 카사야 완전!!!!
9년 전
독자56
변백현 그러니까 저거 진짜 말 나쁘게 하지 말지ㅠㅠ
9년 전
독자57
백현아ㅠㅠㅠㅠㅠ왜그런거야ㅜㅠㅠㅠㅠ여주한테 관심있었던거 아니였어ㅠㅠㅠㅠㅠㅠ?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야겟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으앙 눈물나ㅜㅜㅜㅜ백혀나왜그래ㅜㅜ바버야ㅜㅜㅜㅜ바버바버내맘두모르는바버!!
9년 전
독자59
뭐야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후 변백현.. 나빴어ㅠㅠㅠ 사춘기가 왔구나!!! 그래도 좀 나빴어ㅠㅠㅠ!!
9년 전
독자61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어이고 변백 빨리 와서 사과해!!!너도 그렇게 마음에 담아두고 있으면서 그러는거 아니야(+Δ)
9년 전
독자63
변백현 ㅠㅠㅠ너이놈 ㅜㅜㅜㅜㅜㅜ 그러면앙대 ㅠㅠㅠㅠㅠㅠ 둘이얼른화해해라 ㅠㅠㅠ
9년 전
독자64
신경 많이 쓰이지? 자 이제 미안하다고 해르 변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이런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서로 안좋게 틀어졌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배..백현아!!!!너왜그래!!이후회할짓하지말란말이야!!!!!!!
9년 전
독자67
껄껄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경쓰이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헐 변백이였네...ㅋ 말은 그렇게 했어도 신경쓰일듯ㅋㅋ 둘이 화해해ㅠㅠㅠㅠ둘이 진지한거 안어울려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너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아 둘이 사이 멀어지지않았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사이풀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아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얼른 화해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백현호구색기 ㅠㅠㅠㅠㅠㅠ아니ㅜ나백현이좋아하는데이입이너무잘됨 결론작가님짱리라소요..하하핳ㅅ..!
8년 전
독자73
ㅜㅜㅠㅠㅠㅠㅠㅠㅜ으어어어어 변백현 너이자식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뭬...!!!+!!!!!!!!너네 싸우는거 내가 못봐ㅠㅠㅠㅠㅠㅠ못본다구ㅠㅠㅠㅠㅠ하지만 다음편보러달려가야지갷루ㅜㅜㅜㅜ
8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주지마ㅠㅠㅠ백현아 그거 남에게 상처주는게 아니라 결국 자기 자신에게 상처로 남는거야...
8년 전
독자76
어휴ㅠㅠㅠㅠ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77
헐 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8
ㅎㅅㅎ.....너이새기....말어?그러면?
관심을 어?!!그렇게 표현ㄴㄴ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135 변리게이트 06.28 01:38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5>104 변리게이트 02.17 23:25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4>119 변리게이트 01.31 22:4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71 변리게이트 01.27 01:07
엑소 [EXO/징어] 9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3>208 변리게이트 01.23 02:09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특별편>127 변리게이트 12.25 22:5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986 변리게이트 12.18 16:45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891 변리게이트 12.14 21:48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779 변리게이트 12.13 18:12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678 변리게이트 12.13 00:54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585 변리게이트 12.08 19:1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4100 변리게이트 12.04 21:0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132 변리게이트 12.02 23:26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389 변리게이트 12.01 20:3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288 변리게이트 11.30 14:41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197 변리게이트 11.29 23:2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089 변리게이트 11.25 23:24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1>132 변리게이트 11.16 22:40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0>158 변리게이트 11.01 21:52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221 변리게이트 10.09 23:2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9>155 변리게이트 10.04 22:05
엑소 [EXO/민석종대경수] 우리집에 동거하는 미니미 세 남자를 소개할게요-143 변리게이트 09.28 23:4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8>161 변리게이트 09.28 21:07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7>208 변리게이트 09.21 19:2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6>198 변리게이트 09.07 23:0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5>177 변리게이트 08.24 16:47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963 변리게이트 08.24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