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DUSK 전체글ll조회 6456l 2











한숨을 쉬고 집으로 돌아와서 사서 들어온 먹을 것들을 바닥에 펼쳐놨어.

원래 군것질은 티비 보면서 먹어야 제맛이지.

드라마라도 봐야겠단 생각에 리모컨을 찾는데, 또 어디로 굴러 들어간 건지 눈에 보이지가 않는 거야.

요즘 티비에서 부르면 신호 주는 리모컨 이런 거 많이 나오던데 나도 바꿔야 하나….

슬슬 따뜻해지는 전기장판에 이불을 돌돌 둘러싸고 바닥에 털썩 엎드렸어.


으, 겨울 너무 싫다. 진짜. 사실 여름도 싫지만.

과자를 입안 한가득 넣고 씹으며 아무런 생각 없이 누워있기도 한참.

음료수도 한 병 마시고, 과자도 몇 봉지 까먹고 했더니, 몸이 따뜻해지고 배도 불러오는거야.

그러고 나니까 잊고 있던 심심함이 찾아오길래 리모컨을 찾을까 고민을 했어.

그건 정말 귀찮을 것 같아서 휴대폰이나 해야지 하고 주머니에 손을 넣는데,




"… ?"




왼쪽 주머니에도, 오른쪽 주머니에도. 바지 주머니에도.

그 어디에도 휴대폰이 없는 거야.


남은 약정, 대략 20개월. 휴대폰 비용 거의 백만 원. 한 달 요금 육만 팔천 원. 

우리 방탄 오빠들 동영상과 사진. 메모장. 내 셀카가 잠들어 있는 잠기지 않은 갤러리.


그러니까 지금… 나 휴대폰 잃어버린 거지?


생각이 여기까지 미치니까 정신이 확 드는 거야. 몸을 벌떡 일으켰어.

너무 당황스러우니까 울컥하기도 하고. 엄청나게 중요한 건 없지만 멘탈이 무너지니까 이성적인 판단이 안 되더라.

집에 들어오자마자 거실 전기장판 위에 누워서 있을 리가 없는데 괜히 다른 곳도 뒤지고.

그러면서 찾을 생각도 없었던 리모컨도 찾았는데, 왜 휴대폰만 없는 것인지.




"아, 어딨는 거야…!"




마음 편히 가져보려고 해도. 그냥 해롱해롱.

편의점에 두고 온 건가. 패딩이고 뭐고 아무 생각도 안 들고 그냥 가디건만 걸친 상태 그대로 집을 나섰어.

아 눈물 나. 내 심장, 내 분신, 내 휴대폰. 이 정도면 중독인가. 너란 휴대폰에 오벌도즈.

그 와중에 얼굴이 얼어붙을까 봐 빨개진 손으로 연신 눈물을 닦아내며 편의점으로 뛰어들어 갔어.

딸랑, 문에 달린 종이 경쾌하게 울림과 동시에 태형이 내 쪽을 쳐다보더라.




"어서오세, 어?"




내 휴대폰. 제 분신 좀 찾아주세요. 엉엉.

옷은 어디에 갖다 버린 건지 얇은 차림새로 손과 얼굴이 빨개져선 그 자리에 주저앉는 나를 보고 태형이 급하게 카운터에서 나왔어.

그냥 정말 아무 생각 안 나고. 여기 없으면 어쩌나. 어디 가서 찾아야 하나.

이런저런 걱정이 물밀 듯이 쏟아져서 바보처럼 우는데 그에 당황한 건 태형.





[방탄소년단/김태형] 편의점 알바생하고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너 울어요?"




아니요. 아니, 예 저 우나 봐요. 어떻게 해. 휴대폰이 없어졌는데. 횡설수설하는 내 등을 연신 쓸어주더라.

아니 온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왜 또 와서. 그 와중에 나를 놀리는 태형을 한번 째려보고.

휴대폰 찾아달라고 계속 징징거리는데 태형이 듣고만 있더니 막 웃는 거야.




"휴대폰 찾으러 온 거에요?"




없나 봐. 와, 나 인생 다 살았어. 이제 휴대폰 언제 바꿔. 나 세상과 단절돼서 살아야 하나.

웃지만 말고 찾아보던가 이 멍청아. 태형의 팔을 부여잡고 휴대폰의 부재를 슬퍼하고 있는데,

태형이 내 눈앞에 뭐를 살랑살랑 흔들더라고. 그래서 봤는데.


저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

내 휴대폰이랑 똑같이 생겼네.




"어, 그거 내꺼에요!"

"이게 너껀지 누군껀지 어떻게 알아요?"




씨씨티비 돌려보면 되잖아요. 안돼요, 전기세가 요즘 얼마나 비싼데.

지금 나랑 장난하는 거지. 아닌데요, 제가 또 한 진지하단 말이야.

싸운 지 얼마나 됐다고 오자마자 또 티격태격.

아니 쟤는 왜 남의 폰 가지고 이런대. 빨리 돌려줘, 내가 얼마나 맘 졸였는데.


그러면 셀카 폴더에 너 셀카 몇 장인지 말해봐요. 그럼 너꺼 맞으니까 돌려줄게.

하길래, 곰곰이 생각해봤어.

내가 셀카폴더에 사진이 몇 개 있었더라. 그렇게 많은 건 아닌데.

다행히 폰을 바꾼지 얼마 안돼서.




"스물 세장 있을 거예요."




빙고. 아이처럼 웃으면서 태형이 휴대폰을 돌려줬어.

아까 계산하면서 두고 간 거 나도 늦게 발견했어요. 돌려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모르니까 기다렸지.

태형이 푸스스 웃으면서 말했어.


그래도 김태형 손에 들어갔다 온 건데, 멀쩡하나 싶어서 이것저것 확인을 하고.

다행히 멀쩡해서 안심하는데, 생각해보니까 또 이상한 게.




"네가 내 셀카 몇 장인지 어떻게 알아?"






[방탄소년단/김태형] 편의점 알바생하고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난 이 사진이 그렇게 귀엽더라구요."




내 셀카 중 하나를 따라 하면서 태형이 말했어.

그럼 지금 남의 폰 갤러리를 열어봤다는 소리인가.

경악으로 물드는 내 얼굴은 보이지도 않는지, 그 이후로도 몇 개의 사진을 더 따라 하고.

죽여버릴까. 죽이고 싶다. 살인 충동이 마구 일어난다.

내가 우려하던 일 중 하나가 일어나고 만 거였지. 그래. 내 부주의 탓도 있지만.


쪽팔려서 얼굴이 확 달아오르는 게 느껴졌어.

휴대폰을 급하게 주머니에 넣고 같이 쭈그려 앉아있는 태형을 힘 주어 밀었어.

그랬더니 뒤로 콩 넘어져서 엉덩방아를 찧는 태형. 넘어지자마자 또 소리를 빽 지르더라.




"손님은 왜 자꾸 나 못 괴롭혀서 안달이에요!"

"그럼 남의 폰 갤러리 열어 본 사람은 정상이구요?"




갤러리 그거 누구 건지 확인하려고 볼 수도 있고 그런 거지. 사람이 왜 그렇게 융통성 없이 꽉 막혔대.

지금 거기서 융통성이 나와? 정확한 사고판단 가능할 때까지 알바비 까이고 싶나 본데.

고스란히 씨씨티비에 찍힐 것을 둘 다 알면서도 또 서로의 팔을 붙잡고 싸우기 바빴어.


찾아줘서 고맙다고 보답이라도 하려 했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

씩씩거리면서 노려보니까 태형이 또 입술을 불퉁 내민다.

저거 또 삐쳤어. 자리에서 일어나자 같이 엉덩이를 털며 일어나는 태형.


근데 솔직히 말하면, 아까 포즈 따라 할 때 찍고 싶긴 했어.

잘생겼어. 확실히. 잘생겼으니까 용서하는 거에요.


한 번 더 찌릿 노려보곤 편의점을 나서려는데 할 말 있는 표정으로 쳐다보더라고.

할 말 있어요? 내가 물어보자 우물쭈물하더라,





[방탄소년단/김태형] 편의점 알바생하고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고맙단 말 안 해줄 거에요?"




뭐가요. 턱 끝으로 까딱거리더니, 내가 못 알아들으니까 손가락으로 내 주머니를 가리키더라.

…. 고마워요. 내가 말하니까 또 배시시.

그러곤 신 난 발걸음으로 카운터로 돌아가길래 나도 편의점에서 나왔어.


휴대폰을 찾고 나니까 다 좋긴 한데.

찬 바람이 그대로 몸에 와 닿아서 저절로 몸이 움츠러들었어.

내가 미쳤지. 그래도 옷은 껴입고 나올걸. 그래도 집이 가까워서 망정이지.


덜덜 떨면서 집으로 향하는데 주머니에서 짧게 진동이 한번 울렸어.


팔짱을 풀고 주머니에 손을 넣어 휴대폰을 꺼내니, 문자가 한 통 와 있길래 열어봤지.

저장 안 된 번호네. 누구지.



[내일도 꼭 놀러 오기.]



위잉. 진동이 한 번 더.



[완전 잘생긴 김태형님 번호. 저장해요.]



얘는 무슨 또 신흥 지랄이야…. 작업 한번 진부하게 거네.

그래도 계속 올라가는 입꼬리는 어쩔 수가 없더라.

잘생긴 알바생이랑 친해져서 나쁠 건 없지. 유후.





---





허니버터칩님, 기화님, 눈설님, 꿍잉님, 뿌링클님, 망상님, 정국아누나가미안해님, 꾹이님, 스웩님,

기린님, 솔님, 민슈가님, 쿠키몬스터님, 이킴님, 비빔면님, 정국친구님, 초코님, 듀드롭님, 태태랑님,

장희빈님, 뽀뽀님, 맑음님, 권지용님, 단미님, 꽃잎님, 버물리님, 취향저격님, 주땡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저저저
9년 전
독자3
아싸첫글!!!뜨자마자 보러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정국친구]에요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태태는 설램사를 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태태번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정국친구님 안녕하세요 =) 일등하셨네요!
9년 전
독자2
용용ㅇ
9년 전
독자10
취향저격이예요!!알람뜨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오늘도 역시나 작가님은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군요ㅋㅋㅋㅋ태형아..셀카는 보지말지ㅠㅠㅠ저도 태형이한테 핸드폰 떨구면 번호 저장해주나요?ㅋㅋㅋ내 얼굴보고 도망가지 않으면 다행이지뭐...ㅠ근데 어떻게 갈수록 설레게 하세요ㅠ이러시면 제 심장건강에 안좋습니다ㅠㅠ태태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용
9년 전
DUSK
용용님이신가요..? (동공지진) 그게 암호닉.. 이신가요...?
9년 전
독자57
아니요ㅋㅋㅋㅋㅋㅋ용용은 그냥 해놨어여...취향저격입니다!!!헷갈리게해서 죄송해욬ㅋㅋㅋㅋ
9년 전
DUSK
암호닉으로 해드릴까요..? (먼산)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제 암호닉은 이미 취향저격으로 되있는걸요...ㅁ7ㅁ8
9년 전
독자4
뽀뽀
9년 전
독자5
으왕 들어오자마자 조금 전에 새 글이 올라왔다고 해서 바로 달려왔어요 오늘도 태형이 덕에 셀렙니다...
9년 전
DUSK
뽀뽀님 안녕하세요 =) 바로바로 달려오시는 그 모습 아주 좋습니다!
9년 전
독자6
눈설닙니다! 태태한테 설렘사 당하구 .. 좋아요 3배속 딩해서 .. 희
9년 전
DUSK
눈설님 안녕하세요 =) 설렘사.. 여기도 관이 필요하겠군요.
9년 전
독자7
스웩!
9년 전
독자9
왕 가주ㅠ거어누ㅜㅠㅠㅜㅜㅠㅠㅓㅓ저 주거요ㅠㅠㅠㅠ정말진짜루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어ㅐ라세야ㅜㅠㅠㅠㅠㅠ왜오애오애왜!!! 완전 좋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자꾸 설렘사 시킬거면 저 진짜 작가님!!!! 맨날 붙어다녀야징(흐흫)ㅜㅜㅜㅜㅜ태태 진짜ㅜㅠㅠㅠㅜㅠㅠ매력터져ㅠㅠㅠㅠㅜㅠ잘생긴 김태형번호라니....편의점....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어오노유어오유저희지역도 줘요 저런 잘생긴 알바생
9년 전
DUSK
스웩님 안녕하세요 =) 준비하신 관이 현재 주문제작 상태에 들어가있는데 혹시 관에 글귀라도 새겨드릴까요. 씹덕사로 잠들다 이런거?
9년 전
독자8
저도 편의점에 휴대폰을 투척하고 울면서 찾으러가면 태형이같은 편의점 알바생이 나타날까요..ㅠㅠㅠㅠㅠ 태형아 사랑해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그러면 휴대폰만 사라집니다. (단호)
9년 전
독자11
유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업시작인가요
9년 전
DUSK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유후~
9년 전
독자12
정주행하고왔어요!!!
취저탕탕!!!
저는암호닉<편순이>로해주세용!!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자주 오세요!
9년 전
독자13
암호닉 신청해욯ㅎㅎㅎㅎ<뷔슝>
진짜 설레요 ㅠㅠㅠ 남사친의 표존이라 그런가 걍 빙의 되네요 ㅎㅎㅎ
담편기다려요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자주자주 와줘요!
9년 전
독자14
핸드폰 찾아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 완전 잘생긴 김태형님은 또 왜이리 설레는지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DUSK
잘생겼으니까 설레고, 태형이니까 설레는겁니다!
9년 전
독자15
그렇지 그렇지 잘생긴 알바생이랑 친해져서 나쁠건없지...ㅎㅎㅎㅎㅎㅎ
9년 전
DUSK
당연히... 개이득..!
9년 전
독자16
꿍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관좀짜주세여ㅠㅠㅠㅠㅠ김태형매력이너무쩔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맨날그렇게 나심쿵시키면 사랑합니다
9년 전
DUSK
꿍잉님 안녕하세요 =) 저도 사랑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맑음님 안녕하세요 =) 이미 충분히 가까운 것 같은데..! 삐용!
9년 전
독자18
비빔면이에요!!!!! 올ㅋ 김태형~~~~~ 너이자식 마음에 좀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DUSK
비빔면 안녕하세요 =) 김태형 너어~~~?
9년 전
독자19
[빈]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저도 저런 편의점 알바생을 만날 수 있을까요? 태태야 보고 싶다ㅠ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언젠가는 만나겠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자주 오셔요!!
9년 전
독자21
헣헣헣....너무 설렌닿ㅎㅎㅎㅎㅎㅎㅎㅎ 번호도 따갔엏ㅎㅎㅎ요새 핸드폰 블루투스도 되는데 사진 당연히가져갔겠지??ㅋㅋㅋㅋㅋㅋ
9년 전
DUSK
에이 그것까진 너무 나가셨다!
9년 전
독자22
헐 어머ㅠㅠㅜㅠㅜㅠㅜㅠ 이제 썸타나여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설러ㅣ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DUSK
설리설리...! 썸이 시작되는건가요!
9년 전
독자23
솔이에여!!! 태형이 잘생긴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나도 태형이 번호 좀... ㅎ.
9년 전
DUSK
솔님 안녕하세요 =) 늘 잘생겨서 심장이 아파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행쇼해! (짝) 행쇼해! (짝)
9년 전
독자25
기화기화기화기화입니다~~~~~~♥-♥김태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짤이 너무 심쿵이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기화니 안녕하세요 =) 짤이 신의 한수..!
9년 전
독자26
정국아누나가미안해에요! 셀카 따라하는 태형이 완전 취저ㅠㅠㅠㅜㅠㅠㅠ 겁나 귀엽네요 정말 매화 태형이는 그냥 죄다 귀여워여... 이게 바로 콩깍진가ㅎ... ㅎㅎ... ㅎ... 이제 번호도 서로 알고 막 관계도 진전되고~~!~~!!! 좋다 좋아 다음 편 기대하구 있겠습니다!
9년 전
DUSK
정국아누나가미안해님 안녕하세요 =) 콩깍지입니다. 중증이에여.
9년 전
독자27
꽃잎이에요! 태형닠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큐ㅠㅠㅠ 멀리서 봐도 입벌어지는 태태를 가까이거ㅠㅠ큐ㅠㅠㅠ류ㅠㅠ뉴ㅠㅠㅠㅠ 이제 번호를 알았으니 다음은 사귀는일만남았네용!
9년 전
DUSK
꽃잎님 안녕하세요 =) 어유 다들 진도가 왜 이리 빠르셔..
9년 전
독자28
권지용이에요! 김태형 셀카 따라하는 거 괜히 상상해보니까 귀여운데 얄밉다 ,,! 한 대 콱 쥐어박을 수도 없고 ;ㅅ; 근데 태형이 지금 여주에게 작업거는 거에요 ^ㅅ^ ~ ? 태형이 너 ^ㅅ^ ~ ! 이렇게 세상에는 솔로가 두 명 사라지고 ,,, (마른세수)
9년 전
DUSK
권지용님 안녕하세요 =) 정강이킥을 날립시다!
9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름달]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자주 놀러와줘요~
9년 전
독자30
이킴이에요! 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귀요미ㅠㅠㅠㅠㅠㅠ그새 번호도 저장하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설렘 잘 읽고 갑니당♥
9년 전
DUSK
이킴님 안녕하세요 =) 귀요미 귀귀 귀요미!
9년 전
독자31
태태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흥지ㄹ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여!!! 태형이는 와중에 귀엽고 잘생기고 난리... 심쿵하겠어요ㅠㅠ
9년 전
DUSK
태태랑님 안녕하세요 =) 잘생긴 비글.. 왈왈!
9년 전
독자32
아설레...설렌다구요ㅜㅠㅠㅠㅠ작가니무ㅜㅜ!!!왜때문에 저희 집 주변 편의점엔 태태같은 알바생이 없는거져..ㅜㅜ
9년 전
DUSK
그러게 말입니다.. (한숨) 알바생 새로 안 뽑나..
9년 전
독자33
기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ㅇ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알바생이있으면 매일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매일가기는하지만여.....ㅎㅎ
9년 전
DUSK
기린님 안녕하세요 =) 태형이는 뭐든 옳아요!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아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으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왜이렇게귀여운거야....심장폭행당한것같....ㅠㅠㅠㅠㅠㅜㅠ자까님다음화또궁금하게만들고가기있기없기?!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9년 전
DUSK
꾹이님 안녕하세요 =) 다음화가 궁금해야 읽으러 오실테니까.. 흐흐..
9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설렘사로 잠들다.. 끼룩..
9년 전
독자36
헐 얼릉빨리다시와요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금방 올게요!
9년 전
독자37
[나침반]암호닉신청이여!!!! 완전 잘보구있어혀ㅠ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앞으로도 계속 읽어줘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다음편 금방 들구올게요 =)
9년 전
독자39
태형아 내 핸드폰도 얼른 들고 가!!!찾으러갈게 내가 곧
9년 전
DUSK
내 핸드폰도! 내 핸드폰 최신이야!
9년 전
독자40
허니버터칩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다갑니다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허니버터칩 안녕하세요 =)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1
전 태형이가 존댓말하는게 왜이렇게 좋죠...ㅠㅠㅠㅠㅠㅠㅠ심쿵 심장폭행...! 아 저 암호닉 김태태로 신청할게요!!!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자주 놀러와요~
9년 전
독자42
초코!!
9년 전
독자43
잃어버린 폰을 찾는 멘붕상태가 마치 나를 보고 쓴 것 같아 매우 뜨끔...태태...그런식으로 다른 사람 핸드폰 갤러리 셀카 막 보고 따라하고 번호 막 찍어놓고 그러는거 좋아 죽을거라 생각 한다면 아주 크나큰 오예지 암, 오예!!! 번호 좀 찍어 주라!!!!!!하루 죙-일 그 편의점에서 말동무 해 줄 수 있응께!!!!ㅠㅠㅠ심장 폭행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초코님 안녕하세요 =) 그건 아주 크나큰 오예입니다!
9년 전
독자44
작가님이 인정하신 글잡붙박이녀 민슈가가 왔습니다ㅎ 진짴ㅋㅋㅋㅋㅋ태태가 내 갤러리를 본다면ㅋㅋㅋㅋㅋㅋㅋ망했엌ㅋㅋㅋㅋㅋㅋ전 그자리에서 바로 도망칠지도 몰라옄ㅋㅋㅋㅋㅋㅋㅋㅋ끔찍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근데 태태 이와중에 빠른데여?ㅎ 번호도 미리 따놓고ㅋㅋㅋㅋㅋ근데 기왕이면 자기가 저장해두지..ㅋㅋㅋㅋㅋㅋ여주한테 맡겼다가 또 이상하게 저장해놓으면 삐질거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태태 진짜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 시험 마지막 날인데 힘내서 잘 보고 오겠습니다!ㅎㅂㅎ 작가님 감사해여ㅎㅅㅎ♡♡
9년 전
DUSK
글잡붙박이녀 민슈가님 안녕하세요 =) 저 한강 뛰어들고 조선 시대 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45
...어머 내폰인지도 알았고 셀카도 옮겨놓은거아냐 너 이 태태 너!??!?!?! ...아님말고♥ 그나저나 작업 참 그 진부한 작업 참...
...마음에드네...?♥

9년 전
DUSK
태태 너어~ (찡긋)
9년 전
독자46
아짅짜ㅏ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 아ㅓ 귀여워..............
9년 전
DUSK
귀엽죠! ㅠㅠ 태형이즈뭔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기억할게요 =) 자주 놀러와줘요!
9년 전
독자4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껄껄껄 번호를 저장해놨구나 그랬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텐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죠?태형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DUSK
태형이니까요 8ㅅ8 태형아 싸라해!! (와장창)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뿌링클님 안녕하세요 =) 다치신 곳은 없어요?
9년 전
독자51
그래서...저런 잘생기고 씹덕터지는 알바생은 어느편의점을 가야 볼수있는거져...?
9년 전
DUSK
조선 시대 편의점일지도 몰라여.
9년 전
독자52
와아.. 설레네요 진짜ㅜㅜㅜㅜㅜ얄미워도 베시시 웃는거 상상하니까..후...잘 보고가요!
9년 전
DUSK
베시시... 모든 걸 용서 할 수 있는 그 우슴 8ㅅ8
9년 전
독자53
주땡~ / 언제나 인티를 키면 와 있는 신작 알림에 설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대박 ㅠㅠㅠㅠㅠㅠ 나도 편의점 알바 ㅠㅠㅠㅠㅠㅠㅠ 나더 태태 번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주땡님 안녕하세요 =) 신작알림에 설레신다니..! 전 독자님 댓글에 항상 설레입니다.
9년 전
독자54
어우ㅜㅜㅜㅜㅜ 듀드롭 왔어요ㅠㅠㅠㅠㅠㅠ 정국전하에 이어서 태형이도 아주 내 마음을 간짗간질하게 만들어요ㅜㅜㅜ 어후 태형이ㅜㅜㅜ 그냥 울어요ㅠㅠㅠㅠㅠ 태형이 짱 작가님도 짱짱 작가님 저의 뽀뽀를 받아요 뽀뽀 쪽
9년 전
DUSK
듀드롭님 안녕하세요 =) 간질간질.. 너어 이러기야?
9년 전
독자55
나도저런알바생이랑친해지구십따구!!!!!!!!!!응???????????...ㅠㅠㅠㅠ
9년 전
DUSK
저도 바람입니당. 제발 태형아 우리 동네에서 알바 좀 해줘.
9년 전
독자56
어머어머 그럴줄알았지 태형잌ㅋㅋ 작업좀 하는군 ㅋㅋㅋㅋㅋ그렇게 허니버터칩이들어오는대로 숨겨놨다가 여주한테 간다는 소문이..ㅋㅋㅋ
9년 전
DUSK
작업 좀 하는 우리 태형이.. 일단 그 허니버터칩 제가 먼저 가져가겠슴다.
9년 전
독자59
망상이에요! 어제 못 와서 오늘 왔어요! 오늘도 태형이는 love..♡ 셀카 따라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ㅠㅠㅠ 오구오궁ㅠㅠㅠㅜ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DUSK
망상님 안녕하세요 =) 언제나 내 싸랑.. 다음 편 곧 업로드 됩니다!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귀엽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편이ㅡ점가면 남친이생길수만있을것..ㅅ...ㅋ
9년 전
DUSK
저 편의점이 없어서 fail.
9년 전
독자61
와 나도 편의점 가야지 ㅠㅠㅠ
9년 전
DUSK
그리고 돈만 쓰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9년 전
비회원21.173
단미입니다! 요고요고요고 잘생긴거 알아.. 작가니무ㅜ 진짜 역시 혹시 정말..? 제 심장을 저격하세요ㅜ 진짜 막 쿵! 쿵! 하고 떨어지는 제 심장소리가 들리질 않던가요? 아ㅜㅜ 진짜 사랑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9년 전
DUSK
단미님 안녕하세요 =) 심장 저격 탕탕!
9년 전
독자62
태형이 알바라면 미국에서 해도 간다유하유하유하유아 장희빈이예요!
9년 전
DUSK
장희빈님 안녕하세요 =) 뱅기값 비싸여 8ㅅ8... 그건 아니야...!
9년 전
독자63
하....뭔데 죟아....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ㅛ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태형이라 좋은겁니다!
9년 전
독자64
설날설날설날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태형아ㅜㅠㅠㅠㅠㅠㅠㅠ너의하루를ㅠㅠㅠ알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너의 ㅠㅠㅠㅠㅠ한숨이ㅠㅠㅠㅠ더ㅣ고싶오ㅠㅠㅠㅠ
9년 전
DUSK
설날님 안녕하세요 =) 너의 모든게 되고싶어 8ㅅ8
9년 전
독자65
이건말도안되는...흡... 왜저희집근처 편의점은 다망했나요...
9년 전
독자66
와ㅜㅠㅠㅠㅠ태형아ㅠㅜㅜ설레죽겠당 ㅠㅠㅠ
9년 전
독자67
뭐야... 문자 폰트가 김태형 만큼이나 잘생겼다... 오오... 근데 참 많이도 만졌구나...ㅎ
9년 전
독자68
닭다리입니다! 우와 ! 저렇게 문자 받으면 좀 설레일 듯 합니다! 저는 그저 이불 속에서 읽으며 부러울 뿐입니다... 저렇게 폰 잃어버리면 좀 쿠크가 안전하지 못할것같아요... 그래도 태형이같은 알바생이 핸드폰들고 뿅하고 나타나면 많이 무지 좋을 것같아요! 부럽다...
9년 전
독자69
치즈!
후...귀찮아사편의점도안가는제가한심하네요...저런알바생이라면 일부러라도떨어뜨리겠어!!!하지만똥꾸린제폰을공개할수가없군요..그리고제셀카도...평생연끊을지도몰라요ㅠㅠ 이렇게서로번호를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역시 번호야말로 진정한연결고리가없죠ㅠㅠ

9년 전
독자70
완전잘생긴알바생김태형님번호알고싶네여...우리편의점에는태형이같은알바생님없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아, 진짜. 달달달달. 꽁냥꽁냥. 꼭 애인이 생기면 이렇게 연애를 하리라고 마음 먹게 되네요. 설렘설렘.
9년 전
독자72
폰 두고가길 참 잘한것같네여~ㅎㅎㅎㅎ 안에 있는 셀카보며 피식피식 웃었을 태형이 생각하니 선레네여~ㅎㅎㅎㅎㅎㅎㅅ
9년 전
독자73
태형아 너는 더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 끼부리는거봐ㅠㅠㅠ완전잘생긴 김태형님이라고 나도 저장해줄수있는데 나한테더 번호주지아늘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마류ㅠㅠㅠㅠㅠㅠ꿀이다 이거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4
빨강임디ㅡㅠㅜㅜㅜㅜㅜㅜㅜ잘생긴 편의점 알바생이라니 하..왜 글을읽을수록 슬프지..현실은..
9년 전
독자75
헐헐번호알려준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쥭것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저런알바생 어디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짱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헐 왼전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어익후어어가라라ㅏ설레여ㅠㅠㅠ 셀카를봣다는건 참그시기하지마뉴ㅠㅠㅠ
9년 전
독자81
나도 ㅋㅋㅋㅋ친해지고싶다 ㅋㅋㅋㅋㅋ잘생긴ㅋㅋㅋㅋ태태랑ㅋㅋㅋㅋㅋㅋㅋ큐ㅠ큐큐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말하는게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번호를 겟했다
9년 전
독자84
귀엽다귀여워ㅋㅋㅋ
9년 전
독자85
취저ㅠㅠㅠㅠㅠ완전 좋다ㅠㅠㅠㅠ김태형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단말안해줄거냐니ㅜㅜㅜㅜㅜㅜ고맙다니까또신나ㅜㅜ와사람이어떻게이렇게귀엽냨ㅋㅋㅋㅋㅋ입덕하게생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작가님... 왜 우리동네 편의점 알바생중엔 김태형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0.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혀아왤케뀌요워>?????ㅠㅠㅠ
9년 전
독자89
나도 잘생긴 편의점 알바생....
태형이.......
나도...폰있는데....

9년 전
독자90
나도 저런 신흥 쥐뢀 받고싶다......둘이 너무 귀엽쟈냐ㅜㅠㅠ이것이 놀리고 놀림당하고ㅋㅋㅋㅋ이런ㅜ배틀관계ㅜ쿠쿸ㅋ
9년 전
독자91
아 지짜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태태에요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자나여ㅠㅠㅠ작가님너무설레게글쓰세요ㅠㅠㅠ허류류ㅠㅠㅠㅠ 이노래 제목점 알려주세용 ㅠㅠ브금도설레서쥬거여ㅠㅠ
8년 전
독자93
나도 핸드폰 잃어버려야되나...(진지)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가면 저런 알바생이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오늘편은 여주가 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ㅋ아 물론 태태도 ㅁㅜ진장사랑스럽슴다..
8년 전
독자96
어머나...설렘....그래...니가 놀러오라면 가야지...다 때려치고 갈께ㅠㅠㅠㅠㅠㅠㅠ나도 핸드폰 놔두고 갈테니까 번호 저장해줘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왜 내 주변 편의점에는 김태형처럼 잘생긴 사람이 없는걸까요ㅠㅠ
8년 전
독자98
브금초이스짱쥬아여....하트하트태형이랑이제달달해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김태형너므좋아...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