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슈근슈근 전체글ll조회 1957l 3

 

[iKON/김지원] 소꿉친구김지원 03 | 인스티즈

 

 

 

 

 

 

 

 

 

 

 

 

 

 

 

 

식당에 와보니 윤동준들은 벌써 밥을 거의 다 먹고있었다

 

 

 

 

 

 

 

 

 

 

 

"야야대박 진짜맛있어 너도빨리먹어"

 

 

 

 

 

 

 

 

 

얘네들 뭐 몇일 굶었니...........?

 

 

 

 

 

 

 

 

".........그래"

 

 

 

 

 

 

 

 

 

 

 

 

 

 

 

밥을 받고 자리에 앉아서 밥을 먹고있었는데

오늘 국이 좀 매운 것 같다.

 

 

 

 

아 김지원 매운 것 못 먹는데,

 

 

 

 

지원이가 어릴적에 미국에서 살다와서 매운음식을  잘 못 먹는다. (반대로 나는 매운음식을 좋아한다.)

 

 

 

 

 

 

 

 

 

 

 

 

 

 

"지원아, 국 매워 먹지마"

 

 

 

 

 

 

 

 

 

"아? 그래? 너 오이안먹지? 나줘"

 

 

 

 

 

 

 

 

 

"응 여기"

 

 

 

 

 

 

 

 

아, 오이있었는지 몰랐는데 오이가있었네.....

 

 

 

 

 

 

 

 

 

 

 

 

 

 

"워후~ 둘이 분위기~"

 

 

 

 

 

 

"분위기 좋다~"

 

 

 

 

 

 

"잘어울리네~?"

 

 

 

 

 

 

 

 

 

 

 

 

 

 

 

 

아 얘네들은 또 시작이다.

 

 

 

 

 

 

 

 

 

 

 

 

 

 

"밥이나 먹어라 ㅡㅡ , 지원아 얘네 무시해"

 

 

 

 

 

 

 

 

 

 

 

"어....어.............."

 

 

 

 

 

 

 

 

 

 

 

 

 

 

 

 

 

 

 

지원이도 기분이 좋진 않은가보다. 하긴 얘네들이 좀놀려야지

 

 

반에가면 뭐라고 해야겠다 (주먹으로)

 

 

 

 

 

 

 

 

 

 

 

 

 

 

 

"김지원! 밥 먹고 농구나하자! 2대2로!"

 

 

 

 

 

 

"오오오오 그래그래"

 

 

 

 

 

 

 

 

 

"아 또 이 형님이 나서줘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구준회 제일못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너네 다 봐줘서 그런거지!!! 오늘 한번 덤벼!!!!!!"

 

 

 

 

 

 

 

 

 

 

 

 

 

아니 얘네들은 지치지도 않나, 지원이야 운동하는거 좋아해서 (잘하기도 하고)

그렇다쳐도 얘네들은 방금까지 체육시간에 펄펄 날아다녔으면서..........

특히 송윤형이 아까까지만해도 힘들어 죽겠다더니 또 농구를 한다고..................?

 

 

 

 

얘네 또 신나서 하다가 5교시에 다 자는거아냐?

 

 

 

 

 

 

 

김지원은 자면 안되는데.....

 

 

 

 

 

 

 

 

거기다 지금 추운데 밖에서 농구를 한다고??? 땀흘리면 감기걸릴텐데,

아 김지원 한번 아프면 심하게 앓아서 아프면 안되는데 아 무슨 농구야

 

 

 

 

 

 

 

 

 

 

 

 

 

"안돼 지원아 농구하지마"

 

 

 

 

 

 

 

 

 

"어?"

 

 

 

 

 

 

 

 

 

"..............."

 

 

 

 

 

 

 

"............"

 

 

 

 

 

 

 

 

"아ㅡㅡ 넌 왜 또"

 

 

 

 

 

 

 

 

 

 

 

 

"지금 밖에 추운데 땀흘리면 감기걸려, 김지원 감기 심하게걸려서 안된단말야,

그리고 또 엄청 힘들게 하고나서 5교시에 잘거잖아ㅡㅡ 너넨 상관없지만 김지원은 자면 안 됨"

 

 

 

 

 

 

 

 

 

 

"아................"

 

 

 

 

 

 

 

 

 

 

 

 

 

"ㅡㅡ아나 김00 너가 김지원 엄마세요?"

 

 

 

 

 

 

 

 

 

 

"야 지원아 쟤보고 신경쓰지말라고 해! 농구하러 가기로 했잖아!"

 

 

 

 

 

 

 

 

"ㅇㅇ 너가 뭐라고 좀 해봐!"

 

 

 

 

 

 

 

 

 

 

 

 

 

 

 

 

 

 

 

"어?..............아냐 다음에 하자"

 

 

 

 

 

 

 

 

 

 

 

 

 

 

"응 농구 다음에 해, 김지원 매점이나가자, 바나나우유 사줄게"

 

 

 

 

 

 

 

 

 

 

"그래!"

 

 

 

 

 

 

 

 

 

 

 

 

 

 

 

 

 

 

 

"....................................저 악마"

 

 

 

 

 

 

"와..........진짜 너무하다 너무해"

 

 

 

 

 

 

"야 됬어!!! 우리끼리 해!!!"

 

 

 

 

 

 

 

 

 

 

 

 

 

 

 

 

지원이한테 내 맘대로 하지말라고해서 좀 미안해서 바나나우유라도 사줘야겠다 싶어서 말했는데

좋아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어떤 세명이 짜증내고 내 욕을 하고 있는것 같지만 상관없다.)

 

 

 

 

 

 

 

 

 

 

 

 

 

 

 

 

 

지원이랑 매점에 가고있는데 윤동준들은 진짜 단단히 삐진건지 자기들끼리 진짜 농구를 하겠다고 운동장으로 나갔다.

엄청 신나하던데 내가 좀 너무했나.....지금 밖에 엄청추운데, 괜히 농구한다 난리치고 감기걸려오는건 아니겠지?

 

 

 

 

 

 

 

 

 

 

 

 

"괜찮아"

 

 

 

 

 

 

 

 

 

 

"어? 뭐가?"

 

 

 

 

 

 

 

 

 

 

 

 

 

"너 준회랑 동혁이 윤형이한테 미안하잖아, 걔네 괜찮아 아까 신나서 눈사람 만들러 간댔어"

 

 

 

 

 

 

 

 

"아.......그래? 그럼 다행...........아니 무슨 눈사람이야 유치하게"

 

 

 

 

 

 

 

 

 

 

 

 

무슨 윤동준아니랄까봐, 눈사람만들러 갔다니 뭐야 18살 남자들이............ 진짜 얘네답다.

그래도 나름 마음이 좀 놓인것 같기도하고?

 

 

 

 

 

 

 

 

 

 

 

 

 

 

 

 

 

"아 맞다, 너 오늘 바나나우유 내 사물함에 넣어놨어?"

 

 

 

 

 

 

 

 

 

"응? 너 바나나 싫어하잖아. 나 아닌데, 너 사물함에 그게 있었어?"

 

 

 

 

 

 

 

 

 

 

 

"응, 내 이름까지 떡하니 써있었는데?"

 

 

 

 

 

 

 

 

 

 

 

 

 

 

"..........누가 준건진 모르고?"

 

 

 

 

 

 

 

 

 

 

"응, 친한애들은 나 바나나 싫어하는거 알아서 안줄텐데........내 사물함에 있더라고......누구지?"

 

 

 

 

 

 

 

 

"....................그래서 먹었어?"

 

 

 

 

 

 

 

 

 

"아니 어짜피 떨어져서 터졌어, 그래서 버렸지"

 

 

 

 

 

 

 

 

 

"아......................'"

 

 

 

 

 

 

 

 

 

 

 

 

 

 

 

 

역시 김지원은 아니다. 아 그럼 누구지? 내 주위사람은 아닌건가?

바나나우유 버렸다는게 그렇게 슬픈가, 김지원 표정이 굳어있다.

 

 

 

 

 

 

 

 

 

 

 

 

"그럼 다음에 또 있으면 너 갖다줄까?"

 

 

 

 

 

 

 

 

 

 

 

 

"아! 응 갖다줘!"

 

 

 

 

 

 

 

 

 

"그래"

 

 

 

 

 

 

 

 

 

 

 

 

 

 

 

하여간 바나나우유 엄청 좋아한다니깐, 갖다준다니깐 표정이 좀 풀린것 같다.

 

 

 

 

 

 

그게 그렇게 맛있나?

 

 

 

 

 

 

 

 

 

 

 

 

 

 

 

 

 

 

 

 

 

지원이랑 매점에가서 바나나우유를 사주고 지원이를 반에 데려다주고왔다.

자기가 데려다준다고 엄청 찡찡댔는데 그래도 뭔가 김지원이 반에 들어가는 모습을 봐야 편해진달까?

 

 

 

 

 

 

 

진짜 내가봐도 김지원 엄마같다.

 

 

 

 

 

 

 

 

 

"수업열심히 듣고 졸지말고!  이따 끝나고 만나"

 

 

 

 

 

 

 

 

 

 

"진짜 엄마같다. 김00"

 

 

 

 

 

 

 

 

 

 

"알았으면 나한테 잘해"

 

 

 

 

 

 

 

 

 

 

 

 

 

 

툭툭-

 

 

 

 

 

"잘가"

 

 

 

 

 

 

 

김지원만의 인사랄까 지원이의 큰 손으로 머리를 살짝 두드려주는데 그게 참 좋은 것 같다.

아니면 나한테만 해주는 인사라서 그런가 (친한여자애가 없기도하고 남자애들한테 할수는 없으니까)

 

 

 

 

 

 

 

 

 

 

 

 

 

 

 

또 잠깐 옆에 없다고 생각하니까 걱정이 된다.

김지원이 애도 아닌데 진짜 나도 이상한데 얘가 워낙 덤벙대고 순진해서 안챙겨주면 불안하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보니깐 어느새 반에 다 왔다.

윤동준들은 눈사람은 잘 만들고 왔을런지, 아까 일을 사과도 해야겠다 싶었다.

 

 

 

 

 

 

 

반 문을 열자마자

 

 

 

 

 

 

 

 

 

 

 

 

 

 

 

 

 

 

 

 

"어 김00 왔다!!!!!!!!!"

 

 

 

 

 

 

 

 

 

 

퍽-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 눈폭탄~"

 

 

 

 

 

 

 

 

 

 

 

 

 

 

 

 

 

 

문을 열자마자 김동혁이 내가 왔다고 소리지르더니 갑자기 엄청 차가운게 내 얼굴에 던져졌다.

지금 상황으로 봐선 이건 눈덩이 인것 같고, 이걸 내 얼굴을 향해 던진것같고..................얘네는 웃고있다...................하..............

 

 

 

 

 

 

 

 

 

 

 

 

방금까지 미안하다고 생각했던거 다 취소다. 오늘 얘네랑 끝장을 내야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김00..........? 어.....어.......................괜찮아.....................?"

 

 

 

 

 

 

 

 

 

"..................................................? 아....아....아프냐................?"

 

 

 

 

 

 

 

 

 

 

 

 

 

 

 

 

 

"후..........일로와 다죽었어"

 

 

 

 

 

 

 

 

 

 

 

 

 

 

 

 

 

 

 

 

 

 

 

 

 

 

 

 

"아니!! 교실에서! 다큰애들이 싸움이 뭐니 싸움이!!!"

 

 

 

 

 

 

 

"....................."

 

"...................."

 

"....................."

 

"......................"

 

 

 

 

 

 

 

 

"너흰 어떻게 조용할 날이 없니..............................어휴...........한시간동안 이러고있어!!!"

 

 

 

 

 

 

 

 

 

 

 

 

 

 

윤동준들에게 열심히 보복을 해주고 있었는데, 하필 선생님이 들어오시다니.....

아 저는 피해자라구요.............. 결국 네명이 다 복도에서 손들고 무릎꿇고 앉아있게 됬다.

 

 

 

 

 

 

 

 

 

 

 

 

 

"아..............남자는 무릎 함부로 꿇으면 안되는데"

 

 

 

 

 

 

 

 

 

"? 준회야 너가 남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00"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김00 손 진짜 매워"

 

 

 

 

 

 

 

 

 

"야 너네는 무슨 눈을 얼마나 가져온거야 아직도 얼굴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눈사람만들다가 송윤형이 눈사람 머리 가져온거ㅋㅋㅋㅋ"

 

 

 

 

 

 

 

 

"그걸 나한테 던진거라고????????? 너네진짜 정신나갔냐??"

 

 

 

 

 

 

 

 

"눈사람 작은거긴했는데...............우리도 그렇게 세게 던져질줄은 몰랐지................................."

 

 

 

 

 

 

 

".....................많이 아픔?"

 

 

 

 

 

 

 

"아 우리가 너무하긴했다. 미안미안"

 

 

 

 

 

 

 

 

 

 

 

 

 

아니 눈사람 머리를 나한테 던진거라고? 진짜 어이가 없어서...............

아프기보단 너무 차가운게 갑자기 얼굴에 닿아서 좀 (많이많이) 놀란정도? 와진짜..........

 

 

 

 

 

 

 

 

 

 

 

 

 

"그래도 멀쩡하네!"

 

 

 

 

 

 


"맞아 멀쩡하면 됬지!"

 

 

 

 

 

 

 

 

 

"다음엔 살살던지자"

 

 

 

 

 

 

 

 

 

 

"ㅡㅡ 뭐라고? 김동혁 더 맞고싶다고?"

 

 

 

 

 

 

 

 

 

 

 

 

 

 

 

 

 

 

"아!!!!!!!!!!!!!! 미안미안!!!!!!!!!!!!!!!!!!!!!!"

 

 

 

 

 

 

 

 

 

 

 

 

 

 

 

 

 

 

 

 

매일 이렇게 윤동준들이 장난치면 당하다가 (셋이 힘을 합치면 당할 수 밖에 없다)

투닥대고 화해하고 항상 이런식이다.

 

 

 

 

 

 

 

 

 

 

 

 

 

 

 

 

 

 

 

 

 

 

 

 

 

 

 

 

 

 

 

 

 

 

 

 

 

 

 

 

 

 

 

 

 

 

 

 

 

 

 

 

 

 

 

바나나우유는 지원이가 아니었습니다! (와아아아아)

동혁이는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듕한 암호닉들♥

 

 [한빈아춤추자] 님 , [헐] 님 , [햫윤형] 님 , [준회] 님 ,[진지한] 님 , [들레] 님 , [으아이콘] 님 , [치킨] 님

 

 

 

모두 감사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왘ㅋㅋㅋㅋ일등!!!
9년 전
독자2
우왕 일등 ㅜㅜㅋㅋㅋㅋ작가님 이번글고 너무 잘봤어여~ 역시 김줜아니었엌ㅋㅋㅋ근데왜버렸다니가 굳지..안도해야하능거아닌가ㅜㅜ 걍 아까워서그런갘ㅋㅋㅋㅋㅋ와 윤동준들하거 완전 잘노네얔ㅋㅋㅋㅋㅋ부럽닼ㅋㅋㅋㅋ주네몰이너무웃셔옄ㅋㅋㅋㅋ농구하자그럴땤ㅋㅋㅋㅋㅋ뿜었어욬ㅋㅋㅋㅋㅋㅋ 담편기다릴게요~
9년 전
슈근슈근
우와 일등 축하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6.83
...그럼 한빈이인건가 아 근데 지원이인줄 생각하고 있었는데..(충격)우리 지오니 질투했쪄? 아닌가 왜 표정이 굳어 굳기는 흐흫ㅎ 작가님 글 짱 좋네요 설렘열매 폭발
9년 전
슈근슈근
허허헣 누군지는 비밀이에여...........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진지한이에요!!지원이가아니라며느.....누구니????왜그래나한ㅌㅔ?!???????
9년 전
슈근슈근
진지한님 반가워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누군진 비밀이에여.....
9년 전
독자4
지원이가아니면누구지ㅠㅜㅠ오늘도짱잼꿀잼이에여
9년 전
슈근슈근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누군지는 비밀이에여!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19.53
[순두부] 신청이요! 바나나우유 누굴까여.. 혹시 누가 지원이를좋아하는데 용기가없어서 대신쫌 전해달라고 여주사물함에..? ㅋㅋㅋㄱㄲ궁예..ㅋㅋㅋㅋ 아 모르겠다ㅠㅠ
9년 전
슈근슈근
네네 순두부님 반가워여!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지원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지원이가 아니라면 도대체 누구라는거죠..?ㅜㅜㅜㅜ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슈근슈근
감사합니다! 곧 공개될거에여!!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
진환이? 한빈이? 누굴까요ㅠㅠㅠㅠ 어서 밝혀졌으면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네네 곧 밝혀집니다!!!!!
9년 전
독자7
한빈인가...뿌요인가.. 김씨가 이렇게 많을줄 생각지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근슈근
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렝
9년 전
슈근슈근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들레에요!!!뭔가지원이는아닌것같앴어요ㅋㅋㅋ지원이가굳은이유가여주를좋아하는사람이있는걸알아서그런건가요..?...지원이의속마음을모르겠넹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9년 전
슈근슈근
들레님 반가워여!ㅎㅎㅎㅎㅎㅎㅎㅎ네네 맞아여!! 누가 여주를 좋아하는거 같아서? 표정이 굳어진거에여!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윤동준이랑 여주 케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근슈근
ㅎㅎㅎㅎㅎㅎㅎ케미터진다니 다행이에여!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
준회
9년 전
독자12
지원이가 아니라니ㅜㅜㅜㅜ누구일까요 의외의 인물 진환이가 갑자기?!!?ㅋㅋㅋㅋㅋㅋ작가님 이번편 지원이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00이가 지원이 진짜 잘 챙겨주네요 진짜 엄마같아요ㅋㅋㅋㅋ아진짜 이런 개구쟁이들윤동준 눈사람머리를 들와섴ㅋㅋㅋㅋ진짜 현웃 완전 귀여운것ㄱ등!!!♡
9년 전
독자13
오늘도 잘 봤고 다음화 기다링게영
9년 전
슈근슈근
준회님 반가워여!!! 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늦게와서 미안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
오...그럼누구죠...진환이아니면한비닐텐데...
9년 전
슈근슈근
헣ㅎ허............곧 밝혀집니다!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일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애들 투닥거리는거 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니 ㅁ
9년 전
독자16
누구에여 ㅠㅜㅠ김진환?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지원 나도 머리위에 손얹어줘 ㅠㅠㅠㅠㅠㅠㅠ정수리까지 아주 빡빡 잘 감고갈께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흠....지원이가 아니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은 왜그런거야 ㅠㅠㅠㅠ 빨리 보러가야겠네요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싸우는거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 질투하는거구나 누가 여주 좋아하는것 같으니까
9년 전
독자19
그럼 아직 안나온 진환이나 한빈이???? 뭐야뭐야 궁금해 ㅠㅠㅠㅠ 근데 윤동준 너네 너무하다 ㅠㅠㅠ 여자한테 눈을 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12:26 ~ 5/21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