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DUSK 전체글ll조회 5634l 4









아무튼, 금방 갈 것 같지는 않아서 라면을 끓여다 줬더니 밥까지 말아서 잘만 먹더라.

다 먹더니 내가 치우는 동안 도와주기는 커녕 소파에 다시 기대 앉는 지민. 아 기분이 뭔가 되게 나쁜데.

진짜 죽일까. 우리 아빠도 저러진 않아.


너 집에 좀 가. 아무리 소리를 질러도 정말 못 들은건지, 못 들은 척 하는건지.

뻔뻔함의 대명사 박지민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예.



"야, 너 진짜 양심 없어."



사람이 말이야, 양심이 있으면 고맙단 말이라도 해야하는 거 아닌가 솔직히.

라면도 끓여줬겠다, 따뜻한 집도 제공하겠다, 이 얼마나 좋은 대접이야.


주절주절, 또 불평을 늘어놓는 나를 키득거리면서 보더니 대답하더라고.



"그럼 뭐, 뽀뽀라도 해줄까?"



입 다물래, 싸울래. 둘 중에 하나 골라라.

씻던 가위를 들고 얘기하니까 어깨를 으쓱이며 다시 고개를 돌리는 놈.


아 미친 진짜 그래도 꼴에 남자라고 설레고 난리야.

보나마나 빨개졌을 볼을 손등으로 대충 식히며 설거지를 마저 했어.

오늘 나 완전 신데렐라. 는 내 망상.


다시 옆에 와서 앉는 날 보고는 박지민이 휙 돌아 앉더라.

난 정면을 보고 앉아 있고, 박지민은 날 보고 옆으로 앉은 자세라고 하면 이해하기 편하려나.

그러더니 진지한 표정으로 얘기를 꺼내는거야.

박지민 인생 중에 저런 진지한 표정은 손에 꼽을 정도로 없는데.



"있잖아, 너 그거 기억 나냐?"



일곱살 때인가, 나 놀이터에서 놀다가 미끄럼틀에서 떨어져서 다리 부러진 날.

그 때 너 겁나 울었잖아. 나 부여잡고는 다리야 죽지마, 하면서.


조용히 못하니. 입 다물어 얼른.

넌 다 좋은데 그 주둥이가 문제야. 내가 입을 찰싹 가볍게 때리자 표정을 찌푸리더라.

너무 방정맞아 넌. 남자애가 말이야, 말이 많아가지고.


하지만 전혀 신경쓰지 않고 다시 옛날 얘기를 주섬주섬 꺼내 푸는거야.

내 말 죽어도 안 듣지. 그냥 추억팔이나 같이 할 겸 가만히 들었어.


너 나랑 결혼한다고 계속 붙어 다녔던 건 기억, 아 왜 때려!

그것도 있잖아, 내가 어떤 여자애한테 고백 받았을 때 난 너꺼라면서 끌고 가기도 했는데. 보기 드문 박력 여성이었지.

근데 왜 요즘은 고백 받아도 그냥 가만히 있음? 솔직히 조금 실망이다, 너.


그러더니 한숨을 푹 쉬면서, 날 쳐다보는거야.

뭔가 되게 그윽하면서도, 굉장히 어색한 그런 눈빛.



"너,"

"나, 나 뭐. 내가 왜. 뭘 봐."

"그 때는 참 착했는데 지금은 왜 이러는지……."



아 괜히 당황했잖아. 얘는 왜 또 뜬금없이 분위기 잡아가지고.

그래 기대도 안 했어. 내가 어깨를 또 찰싹치자 나는 손이 맵다면서 징징.

좀 착해져 봐. 소리를 지르는 놈에게 나도 소리를 지르면서.

야, 나처럼 착한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고 그래. 라면도 끓여다주잖아. 뭐가 불만이야.


티격태격. 소꿉친구의 단점이 있다면 너무 친해서 자주 싸운다는 점.

싸우는 것도 아니지마는, 뭐 그런 것 빼곤 얘도 괜찮은 새끼인데.

아 정정할게, 외모만 조금 괜찮은 애. 정신은 아직 안녕하시지가 못해서.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02 | 인스티즈




"넌 그 성격 좀 고쳐야 해."



웃기지마, 너 성격이 더 이상하거든. 쉴 새도 없이 투닥거리는 우리.

뭔 남자애가 이렇게 눈치가 없어!

분위기를 잡았으면, 끝까지 끌고 가던가. 괜히 기대 하게나 만들고.

아니지 나 왜 기대하는 거야. 뭘 기대하는거야.


아 당황스럽네. 얘랑 계속 있었더니 나도 정신이 이상해지는건가.


벌떡 자리에서 일어나니까 또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장난을 치는 지민.

기분 되게 이상하네. 야 너 얼른 집에 가.


괜히 좀 민망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해서, 물론 혼자 그런거지만.

지민의 팔을 잡고 일으키니까 일단 일어나긴 하는데 나갈 생각은 전혀 없어보이더라고.

억지로 등을 떠미니까 그제야 장난을 그만 두면서 물어보더라.



"아니 이제 막 재밌는데 왜 갑자기 나가래."



너만 재밌는거거든요. 당해보고 얘기하시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밀어내는 날 보면서 계속 쫑알쫑알.

그러더니 다리에 힘을 주고 안 나가는거야. 어쭈, 비겁하게 힘 쓰기가 어딨어.


나 내일도 놀러올거니까 일찍 일어나 있어라.

누가 누구보고 지금 명령질. 밀던 행동을 멈추고 왜, 라고 물어보니까 들려오는 대답이 가관이다.



"너 자고 있으면 내가 또 사진 찍을거야."



두달 전에 찍은 사진 아직도 있음, 웃겨서 우울할 때마다 꺼내본다. 잘했지.

너님이 우울할 때도 있냐. 안 나가?

우리 엄마가 쟤한테 비밀번호를 알려준 건 인생 최대의 실수인 듯.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하다.

내가 예전에는 착했는데 지금은 아니란 소리인거지 지금.

문 다 잠궈버릴거야. 잠금장치 있는 건 죄다 걸어놓을테다.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02 | 인스티즈




"아 근데,"



또 뭐. 무슨 헛소리를 내뱉으려고 또.

시큰둥한 내가 안 보이는지 활짝 웃으면서 말하더라.



"너 라면집 차려도 될 듯, 엄청 잘 끓여."



우리 엄마보다 라면은 잘 끓이네. 다음엔 밥 종류로 요리 한번 해봐. 내가 평가해줌.

웃기지마, 초대도 안 할거야. 얼른 집이나 가시지.

제 집 비밀번호를 치고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곤 들어가는 뒷통수를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어.


아무리 소꿉친구라고 해도 나도 아까처럼 설렐 때가 종종 있는데.

쟤도 그럴려나. 아 생각해보니 그럴 일 없겠구나.

쟤한테 나는 그냥 동성인데 무슨,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있네 내가.


그리고 누가 소꿉친구를 좋아해.

세상에 반이 남자랬다. 얼른 남자친구나 만들어야지. 외롭다, 외로워.





---




기화님, 지렁이님, 봄날님, 청춘님, 보름달님, 이킴님, 꾸탄님, 중전님, 꽃잎님, 짱구님, 취향저격님, 솔님, 정국아누나가미안해님,

권지용님, 민슈가님, 슈가파파론리파파님, 듀드롭님  



이거 참 소꿉친구가 있긴 했는데 연락 안 된지 꽤 돼서 느낌 살리기가 굉장히 어렵네요.

그러면 연애라도 해봤어야 하는데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서^!^.. (눈물을 닦는다)

여러분 연애 다 부질없습니다 한번을 해도 열번을 해도 제대로 해야 그게 연애인거에요

좋은 사람 많아야합니다 그게 진리에여 얼굴 잘생기면 좋고 돈 많으면

무조건 만나야합니다 예 뭘 따져요 무릎꿇고 제발 나랑 사귀어주겠니 하고 빌어야합니다 그게 맞아여


장난이구요 님들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세요 갑자기 감성 터지네요 (눈물을 다시 닦는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슈가예여! 지민이ㅋㅋㅋㅋㅋㅋ들어올때까지만 해도 진자 안나갈것처럼 굴더니..ㅋㅋㅋㅋ결국엔 양보(?)해줬네여ㅋㅋㅋㅋㅋ소꿉친구..둘이 나중에 잘 되고 말고를 떠나서 그냥 소꿉친구란게 부럽네여...니집내집 구분없이 막 드나들고 그러는게, 아무리 싸워도 그냥 다 좋아보입니다..휴ㅅ휴 소꿉친구가 없으면 그냥 연애라도 해봐야할텐데...저 애들 보니까 인생 헛산 느낌도 나구...(쭈굴) 커플들 사이에서 등터지던 짐니한테 부러움을 느낄줄이야...그래도 니 덕분에 대리만족은 한다..ㅠㅠㅠㅠㅠ역시 지민이는 맞는듯 아닌듯 능글능글 거리는게 어울리져! 정말 지민이스러워서ㅋㅋㅋㅋㅋ실제 지민이는 성인이 아닌건 아닌가 의심도 했네옄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 21개월이 맞는것같습니다..!) 오늘 되게 맛보기스럽게 끼부린것같은데 작정하면 이제 전 하루종일 망상속에서 살겠죠..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아요ㅎ(저는 작가님과 방탄이들의 노예인걸요-☆)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9년 전
DUSK
민슈가님 안녕하세요 =) 첫댓이시네요! (박수 갈채) 니집내집 구분없이 들락날락해도 마냥 귀여운 남사친 소꿉친구 어디 없나요.. 제가 살게요..
9년 전
독자2
헐대박 알람울리자마자 왔어요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씹덕터져ㅠㅍ퓨ㅠㅠㅠ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설레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감기 조심하세요!!!
9년 전
DUSK
알람 울리자마자 달려와주시다니..!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꾸탄 - 으아, 소꿉친구 하나 없는 저에겐 소꿉친구 관련 이야기가 왜 이리 설레는지..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DUSK
꾸탄님 안녕하세요 =) 사실 있어도 별로 도움 안돼여 그냥 민폐덩어리일 뿐..
9년 전
독자4
정국아누나가미안해에요! 오늘도 덕통사고 당하고 갑니다ㅠㅠㅠ 지민이 왤케 잔망스럽죠ㅋㅋㅋㅋ 지민아 나도 라면 끓여줄 수 있는데ㅠㅠㅠ 후 끓여 주고 싶다 ㄹr묜... ☆
9년 전
DUSK
정국아누나가미안해님 안녕하세요 =) 저도 라면 정말 잘 끓이는데..
9년 전
독자5
나도소꿉칭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나ㅏ아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DUSK
저도 주세요 저도 저부터 주세요..! (징징)
9년 전
독자6
나도 소꿉친구ㅜㅠ지민이같은친구ㅠㅠㅜ나도 라면잘끓여찌미나ㅏㅏ
9년 전
DUSK
라면 진짜 잘 끓이눙뎅... 불닭볶음면 진짜 짱짱 잘 끓이는데.. (시무룩)
9년 전
독자7
둘다짱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DUSK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와요!
9년 전
독자8
저한테는 왜 지민이 같은 소꿉친구가 없는거죠? 인생 헛살은 느낌이네요... (내적오열) 지민이 엄청 귀엽네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그러게요.. 제 소꿉친구는 살아는 있는건지.. (먼산)
9년 전
독자9
듀드롭이에요 저도 남사친이나 남자소꿉친구 남자친구 하나도 없는 청정소녀랍니다 하..... 아 왜 갑자기 눈에서 홍수가 나지........ 엉엉엉엉(폭풍오열) 난 왜 남자친구는 커녕 남사친 그 흔한 남사친 하나도 없는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을 닦고) 그래여 언니 인생은 솔플이에요.. 그렇죠?
9년 전
DUSK
듀드롭님 안녕하세요 =) 청정소녀라니..! 보기드문 천연기념물..!
9년 전
독자10
지민아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내가 괜히 설레고 그런다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어디서 지민이같은 남사친 안떨어지나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
9년 전
DUSK
하늘에서 떨어지면 사람 죽습니다. (단호)
9년 전
독자11
짱구에요!!! 나도저런 소꿉친구나하나있으면ㅠㅠ저 이사많이다녀서 오래된친구가하나없어요ㅠㅠ근데 ㅁ소꿉친구가 지민이라니ㅠㅠ나도 ㅠㅠㅠ넘귀엽자나ㅠㅜㅠ
9년 전
DUSK
짱구님 안녕하세요 =) 엄청 귀엽죠 우리 지민이 (양심 팔이)
9년 전
독자27
작가님...우리지민이라뇨....제지민이....(양심리스) ㅋㅋㄱㅋㅋ
9년 전
독자12
취향저격입니다!!으아아아 지민아ㅠㅠㅠㅠㅠ왜 제 주변에는 저런 소꿉친구가 없죠?ㅠㅠㅠ왜 지민이 같은 남사친 하나없을까요ㅠㅠ제가 여고가 아니였으면 지민이같은 남사친이 있었을까요ㅠㅠㅠ대학가면 사귈수있을까요 지민이같은 남사친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취향저격님 안녕하세요 =) 대학 가도 저런 남자 보기 참 힘듭니다. 제 아는 분이 그러셨어여.
9년 전
독자13
보름달이에여!!누가소꿉친구를좋아하냐니!!가까이서찾아보란말얏!!!
9년 전
DUSK
보름달님 안녕하세요 =) 지민아 내가 널 조화해! (꽃을 내민다)
9년 전
독자14
기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조금 늦었네요ㅠㅠㅠㅜㅜㅠ영어독해 조금만하고 온다는것을 이렇게 늦어버리다니ㅜㅠㅠㅠㅠㅠ오늘 학원에서 독해29개나 내줬답니다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방학 며칠한다고 이렇게 대량으로 내주시는지ㅠㅠㅠㅠㅠㅠ근데 둘이 언제사귀는건가요ㅠㅠㅠㅠㅠ현기증나요ㅜㅠㅠㅠㅠㅠㅠ박지민!!!!빨리 남자답게 박력있게 고백하란말이야!!!!!!ㅠㅠㅠㅠ 저도 소꿉친구 있긴한데..ㅠㅠ?ㅜㅠㅠㅠ걔가 중학생이 되더니 악마의 무리로ㅠㅠㅠㅠㅠㅠ그래서 요즘은 말도 안합니다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빨리 오셔야해요!!!!!!(찡긋>_☆)
9년 전
DUSK
기화님 안녕하세요 =) 악마의 무리로 들어간 소꿉친구는 꺼내오셔야죠 8ㅅ8.. 그런건 나빠요..
9년 전
독자1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DUSK
울지마세요.. (같이 눈물을 닦는다) 끙끙.. 지민아..
9년 전
독자16
이킴이에요!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저런 소꿉친구가 없는 거죠? 지민아 나도 라면 잘 끓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휴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DUSK
이킴님 안녕하세요 =) 라면 정말 잘 끓입니다 저.. 레시피도 만드는데.. 지민아 앞집으로 이사와줘 제발..
9년 전
비회원148.101
중전이에욤ㅁ!!!!! 지민이 귀여으ㅓ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소꿉칭구도 해져,........ 여주 솔직하지 못하넴ㅎ ㅎㅎ ㅎㅎㅎㅎㅎㅎ 귀여운것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보그가여!!!!!!♡♡♡
9년 전
DUSK
중전님 안녕하세요 =) 여주는 솔직하지 모태여.. 수줍수줍 부끄부끄..
9년 전
독자17
봄날이에요!! 저도..저도 저런 소꿉친구...없...나요?....으윽 지민아 때리고싶을정도로 약오르지만 너니까... 지민이같은 소꿉친구있으면 소원이없을것같아요 ㅠㅠㅠㅠㅠ 짐나ㅠㅠㅠ 아근데 라면먹고싶어지네요 작가님 저희집에서 라면먹고갈래여? (음흉)
9년 전
DUSK
봄날님 안녕하세요 =) 약오르지만 난 널 조화해! 갱장히 조화해!
9년 전
독자18
솔이에요. 왜 때문에 전 저런 남사친이 없을까여. 왜. 없을까요. 왜. 왜... 엉엉... 나도... 남... 사... 친...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솔님 안녕하세요 =) 울지마세요.. 토닥토닥
9년 전
독자19
꾹이에요ㅠㅠㅠㅜㅜㅜ아...지민아ㅜㅜㅜ분위기잡았으면...진짜..끝까지가라그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쉬워아싀워요오ㅓㅇ...다음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DUSK
꾹이님 안녕하세요 =) 무드도 뭣도 없는 우리의 눈치고자 지민이.. (부들)
9년 전
독자20
권지용인데요, 이번 글 읽으면서 생각하는건데 작가님이 글 속에서의 박지민 이미지를 진짜 잘 살리신 것 같아요! 뻔뻔하고 능글거리고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 있을법한 소꿉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 소꿉친구는 왜 그따구일까요 ,,, 옆집인데다가 10년이나 얼굴 봤다고 이성 취급도 안 해주던데 ,,,,, (마른세수) 저런 박지민같은 친구 저도 주세요! 귀여운 박지민같은 친구 저도 주세요! 아니, 그냥 박지민을 저 주세요! 땡깡 부릴 나이는 지나도 한참 지났다만 이렇게라도 박지민이 절실합니다 작가님 ;ㅅ; 나도 라면 겁나 잘 끓이는데 지민아 ㅠㅠ 내가 텍스트로 너를 앓아야겠니 ㅠㅠㅠㅠㅠ 자꾸 내 꿈에 나와서 나 괴롭히지 마 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권지용님 안녕하세요 =) 이미지가 잘 살아났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8ㅅ8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남자가 아닌고로, 조금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음에.. (먼산)
9년 전
독자21
짐니ㅜㅜㅜㅜㅜㅜ내 소꿉칭구이자 사촌이자 남사친은 왜 안저래..?ㅜㅜㅜㅜㅜㅜ 나도 저런 소꿈친구ㅜㅜㅜ
9년 전
DUSK
소꿉친구이자 사촌이자 남사친이 있어요..? (동공지진) 그남있..?
9년 전
독자28
그냥 태어났을때부터 같이지낸..ㅎ 가족이져 그냥..ㅋ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꺆꺆꺆!!!!!!꺄갸갸갹꺅!!!깎 ! 어머ㅠㅠㅠ 너무 설렌다ㅠㅜㅜㅜㅜㅜㅜ 얼른 사귀란 말이야!!ㅜㅜ
9년 전
DUSK
사귀세요! (짝) 연애해라! (짞)
9년 전
독자23
짐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나도라면엄청잘끓일수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그러니까 제발 우리집에 들어와줘 8ㅅ8 우리집에 놀러와주세여..
9년 전
독자24
이런 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야죠ㅠㅜㅠㅠㅠㅠㅠ 사랑합니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DUSK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와줘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DUSK
지렁이님 안녕하세요 =) 항상 끓여서 제가 먹는 게 함정.. 이러니 살이 찌지.. (눈물)
9년 전
독자26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나대지마 내 심자ㅇㅠㅠㅠㅠ
9년 전
DUSK
심장아 나대지마, 가만히 있어!
9년 전
독자29
지금막밀린글읽고 있는 홍시임니당 지민아 방금 누나 설랏당ㅠㅠ현실은 저으 소꿉친구가 그러면 패죠...^^노 로맨스 후 지민이같은 소꿉친구잇으면 삶이즐거울듯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소꿉친구라도ㅠㅠㅠ남자하고여자는친구가없어..그러니까둘이얼른..ㅎ
9년 전
독자31
아이거완전설레네여... 뽀뽀해줄까라니ㅠㅠㅜㅜㅜㅜ100번도해줄수있겠다ㅜㅜㅜ
9년 전
독자32
눈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매를 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 연애란 말이져.. 아니 그 연애가요 그 뭐랄까 모태솔로는 논할수 없는 뭐.. 그런거죠..
9년 전
독자33
뭐야뭐야 여주집에서 안나갈것처럼 하더니 결국 나갔네..... 아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와.. 소꿉친구 분위기 장난아니네여!! 완전 좋아여!!몽글몽글!!!!
9년 전
독자35
꽃잎
어후 지민이가 설렘을 어퍼컷으로 때리다못해 아주 후려 치네요 엉엉 저는 언제쯤 연애를 하련지☆ 소꿉친구 주제로 보니 더 부러운느낌입니당 엉엉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역시 지민이는 귀여워요
9년 전
독자37
지민아 내가 라면 아침점심저녁으로 끓여줄게 뽀뽀...그냥 같이 살아 얼른....작가님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8
지민이눈윳음보고 재워줄까고민했던 나레기...난그냥이글을보는독자일뿐이러규ㅠㅠㅠ
9년 전
독자39
아이ㅠㅠ스웩입니당ㅠㅠㅠㅠ짐..나뉴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ㅜㅠㅠ설레면서 귀여워어ㅠㅠㅠㅠㅠㅠㅠ으엉유아ㅓ엉엉ㅇ 나도 라면은 끝내주게 잘 끓일수잇는데 먹으러올래..?ㅠㅠㅠㅠㅠㅠㅠ내가 잘해줄게ㅠㅠ엉ㅇ엉ㅇ 소꿉친구면 어릴때부터 엄청난 추억들이 많겠다ㅠㅠㅠㅠㅠ 얼마나 좋겠니ㅠㅠㅠㅠㅠ추억팔이도 하고ㅠㅠㅠ결혼이라니...어릴땐 다 그렇지...ㅎ..휴ㅠㅜ휴ㅠㅠㅠ
9년 전
독자40
소꿉친구ㅜㅜㅜㅜㅜ완전 부러워요....헣헣....나는...왜이사를 많이다녀서..
9년 전
독자41
라면이라면 내가 또 .. 진라면 박산데 어서장가들기
9년 전
독자42
헐 진차 ㅅ ㅓㄹ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
9년 전
독자43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아 귀여워 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 쭉 있을 것처럼 얘기하더닠ㅋㅋㅋㅋㅋ 결국 져서 가네.... 그래도 내가 끓여준 라면 맛있다는 남사친 있고 ㅍ가...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ㅠ지밈아ㅠㅠㅠㅠㅠ설렌다ㅠㅜㅠㅠㅜㅜ소꿉친구라니ㅜㅠㅠㅠ
9년 전
독자46
지민이같은 소꿉친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털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텐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소꿉친구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이제야봐서 많이 아쉬워요 ㅠㅠ 연재를 기다리며 보는 맛을 느끼지못한게! 지민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 능글거리는데 또 귀엽기도하고 ㅋㅋ잘봤어요!
9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내가 만이 애껴ㅠㅠㅠㅠㅠㅠ능글거리는 지민이는 매우 옳단다 ㅡ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지민이같은 남사친 없나요ㅠㅠㅠㅠㅠㅜ저렇게 귀엽고 설레게하다니ㅠㅠㅜㅜ
9년 전
독자51
헐 짐나ㅠㅠㅠ짐니가 정말 훅훅 들어오네요ㅠㅠ설렘포인트를 알고 저러는건지 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0.79
지민아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기자ㅠㅠ
9년 전
독자52
재밌어용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53
세상의.반이 남자고 제가 좋아하는건 짐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좋은글 감사드랴요!
9년 전
독자54
하........이러케달달한글이이따니요.. 감동..하고갑니다 우럭
9년 전
독자55
진짜 친구같기도했다가 남자같기도했다가ㅠㅠ 설레게좀 하지말라커!!!!
9년 전
독자56
에이 지민이랑 사겨야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으아ㅇㅠㅠㅠㅠㅠㅠ설렘사 당할것가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
9년 전
독자58
아 둘이 노는거 왜이렇게 귀엽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꿉친구랑 저렇게 꽁냥거릴 수 있다는게...저한테는 판타지인데...하..설ㄹ...ㅔ..
9년 전
독자59
외로우면 지민이랑 사귀면 됩니다!!!!!!!!!아!!!!!!박!!!!!지!!!!!!민!!!!!!!!!!!
8년 전
독자60
아 진자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받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랑해ㅜㅠ♥
8년 전
독자62
지민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어렴풋이 서로 이성으로 인식은 하는데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서 인정하지 못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린시절에도 귀엽게 놀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왜때문에 이런글을 전 지금발견한거죠?ㅠㅠㅠㅠㅠㅜㅠㅡㅜㅠㅡ너무재밌쟈냐요ㅠㅜㅠㅜㅜㅜㅜ얼른다음편보러뛰어갑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4
이제좋ㅣ아하게되는것인가요ㅜㅜㅜㅜㅜ?????저런설렘돋는소꿉친구있어봤으면좋겠네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