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777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고운 너 어제 술마셨냐?"

"앙. 장기용 하이.

"근데 왜 말을 안 해?"

"너 자길래."

"그럼 카톡 하나라도 남겨주면 되잖아."

"아니 언제는 지 잘 때 카톡 보내면 죽인다면서."

"그땐 니가 카톡 테러 했으니까 그러지."

"화 좀 내지 말아줄래? 오빠 목소리 화내면 되게 듣기 싫어."

"갑자기 목소리로 태클 건다고?"

"아악 4학년 손배가! 3학년 강의실 와서 후두려 팬다앙!!!><"

"진짜 비정상이야 얘."


'형 안녕하세요.' 3학년 남학생들이 기용에게 인사를 건네면, 기용이 인사를 받아주며 운이에게 말한다.


"끝나고 봐라?'

"나 오늘 약속 있는데."

"어젠 없다며."

"아까 방금 생겼어."

"방금이면 방금이지 뭔 아까 방금이냐??"

"왜 시비냐 또."

"간다."

"가라."

"어제 남자랑 술 마신 거 아니지?"

"아니지;; 아;; 이렇게 믿음이 없어서야."

"오케이. 간다."


기용이 쿨하게 손을 설렁설렁 흔들며 가버리자 운이의 옆자리에 앉은 운과 제일친한 친구가 말하길..



"기용오빠 첫인상이랑 되게 다른 거 알아?"

"뭘 달라? 똑같구만."

"아니? 딱 봐서는 여친한테 되게 스윗할 것 같고.. 달콤한 말들만 입에 달고 살 것 같잖아.

특히나 공부도 꽤 하고.. 과대에다가.. 난 너랑 연애하는 모습 보고 신기하더라."


"너도 참.. 보는 눈.. 이상하구나..쵸.."


"에바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근데.. 진짜 주변에서 다 기용오빠 좋아했잖아.  사귀고나서 욕도 엄청 먹어놓고.."


"다 저 오빠 실체를 몰라서 좋아하는 거야. 나도 그래서 저 오빠를 좋아했나봐. 어유 내 정신머리!"


"무슨 톰과 제리냐? 볼 때마다 투닥투닥.. 근데 가끔 보면 재밌긴 해. 기용오빠 반전 모습에 더 업그레이드...

야 근데 기용오빠한테 잘해. 그래도 너한테 엄청 잘해주잖아."


"응 법규~"


"응 뻐큐."




갑자기 과대오빠가 내쪽으로 다가오더니 무슨 할 말이 있는 듯 망설기이기에 가만히 쳐다보자, 과대오빠가 말한다.



"야 고운."


"왜요."


"총무 해라."


"오빠.. 얘 시키면 후회할 텐데. 우리 모은 돈 다 잃어버릴 일 있어요?"


"그럼 문가영 네가 할래?"


"그냥 운이 시킵시다."




어이가 없어가지고... 멍하니 둘을 번갈아보다가 나는 콧방귀를 뀌며 말했다.



"왜 난데요?"


"몰라 교수님이 너 시키라던데? 기용이형 여친이라 믿음직하대. 성적은 아니지만."

"십발!"


"왜 나한테 욕 해? 난 잘못 없는데."


"죄송해요."


"그래. 총무 해. 점심시간에 회의 있으니까. 조교실 옆 회의실로 와."


"예."




교수님 말이면 어쩔 수 없지.. 괜히 빡쳐서 주먹으로 책상을 내리치니.. 화장을 수정하던 가영이가 미쳤냐며 날 야린다.

앗 ㅈㅅ.. 하며 핸드폰을 확인 한 나는 웃음이 나왔다.




[사진]

[너 교수님이 총무 시킨다던데]



약올리는 표정을 지은 셀카를 찍고선 보낸 게 어이가 없으면서도 귀여워서 푸흑- 하고 웃으니 가영이가 날 더 미친 듯이 바라본다.



"아아앙ㅇ 기여어어엉."


"아.. 시끄럽네 거.."

























회의실에 먼저 도착한 1학년 과대와 부과대가 앉아서 선배들을 기다린다.

그러다 과대가 신나서 부과대에게 말을 건다.



"언니 그거 알아요? 3학년 총무 자퇴해서 기용오빠 여자친구분이 한대요! 오늘 볼 수 있어요."


"진짜? 나 여자친구 못 봤어 한 번도!"


"그래요? 되게 뭐랄까. 무섭게 생겼어요."


"마동석?"

"오반데요 그건."


"미안."


"둘이 같이 있으면 얼마나 설렐까요.. 대리설렘.. 크으... 얼마나 스윗할까 기용오빠.. 기대된다."



구석에서 엎드려있던 3학년 과대가 갑자기 상체를 일으키더니 그 둘에게 말한다.



"그거 너무 화려한 환상인데."


"ㅇㄹㄴ마ㅓ런라너라ㅣ아깜짝이야!! 언제부터 거기 계셨어요?"


"나 니네 오기 전부터."


"귀신인 줄 알았네..."


"암튼.. 기용이형이랑 운이 걔.. 보기엔 그래보여도 엄~청 싸우고 시끄러워. 내가 운이 앞자리에 자주 앉아봐서 아는데.."




거짓말 하지 마세요옹~ 후배들의 말에 3학년 과대가 으으- 소름 돋아.. 하며 팔을 매만진다.

문이 열리고.. 기용이 들어서자 1학년 과대, 부과대가 일어나 인사를 한다.



"어, 안녕.. 일찍 왔네?"


"앗.. 네에.. 근데.. 그.."


"……?"


"여자..친..구..분은요...????"


"아, 걔?"


"네!!!!!!!!!!!!!!!!!"

"들어올 거야."



말이 끝나기 무섭게 문이 열리고, 운이 기용의 등짝을 퍽- 치고선 말한다.



"야 왜 불러도 대답도 안 하고 그냥 가!!!!"


"…오자마자 소릴 질러.."



곧 운이 1학년 과대와 부과대를 보더니 곧 조신한 척 기용의 옆자리에 앉더니 말한다.



"어머 안녕하세용..."


"안..녕하세요!! 1학년 과대, 부과대입니다아.."


"알아용. 그때 개강 파티 때 봤저용."


"핳.."


"진짜 죽여버려."



운이 기용을 힐끔 보고선 죽인다고 하자, 기용이 고개를 절레절레 하고선 말한다.



"2학년 애들은 일 생겨서 못 온다고 했고.. 총무는?"


"곧 올 거예요..!"


"그래. 일단 우리 먼저 하자.. 다음주에 엠티 대신에 교수님 아는분 별장 빌려서 놀 거야.

돈을 대충 얼마 모아야 할까? 인원도 많은데.. 술을 많이 마시니까.. 각자 3-4만원 받을까?"


"네에.. 술고래가 너무 많아서요오.."


"예전에 학과장님이 쓰라고 주신 돈 10만원이 있기는 하니까.. 3만원이 좋겠다."

"네!"


"그럼 각자 3만원 받고.. 교수님이 안 가는 애들한테도 2만원씩 받으라고 하시니까.

다 걷어서 모레까지 총무한테 다 내는 걸로."


"네에..!!"


"오늘은 회의 끝이야. 저번주에 너무 안 와서 얼굴 볼 겸 오늘 오라고 한 거였어."


"네에....... 죄송합니다아.."


"죄송하면 자주 나와."


"네..."




기용이 1학년 애들에게 말하고나서 고갤 돌려 운을 봤을까.. 운이 기용과 눈이 마주치자 괜히 틱틱 거린다.



"뭘봐."


"뭐."


"못생긴 게."


"언제는 얼굴 때문에 만나주는 거라며."


"아 뭐야 얼굴 더러워."


"뭐래 지는 얼마나 예쁘다고."


"난 여신이지."


"웃기시네 밝은 비비 써서 얼굴만 동동동동 떠다니면서."


"닥쳐라."


"시비는 니가 걸었다."


"진짜 키만 큰 게."


"응, 얼굴도 큰 게."


"응~ 친구도 없는 게."


"……"


"우냐?"


"아.. 아니.. 눈물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의실에서 나가려던 1학년 과대와 부과대는 싸우는 둘을 보고 심각해졌다가도 곧 둘이 킥킥 거리고 웃자 따라 허허허 웃는다.

싸우는 게 왜 저래.... 되게 신박하다............





























"있어~ 나 한 2년 전에 알던 언닌데..오늘 이 동네 카페에 온다고 연락왔거든!! 남친이랑 같이 있대!"


"아, 그래?"


"뭐.. 그 언니가 널 보고 그냥 키만 큰 허수아비라고 생각할까봐 두렵긴한데."


"뭐래 돼지가."

"뭐래 돼지가는 반말."


"뭐래 돼지가요."


"기분 더 나쁘네.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용이랑 같이 카페에 와서 오랜만에 만난 언니에게 꺄아아! 하며 아는 척을 하자, 그 뒤에 서있던 남친분이 일어나 내게 인사를 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뭐래 돼지가요."


"기분 더 나쁘네.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용이랑 같이 카페에 와서 오랜만에 만난 언니에게 꺄아아! 하며 아는 척을 하자, 그 뒤에 서있던 남친분이 일어나 내게 인사를 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뭐래 돼지가요."


"기분 더 나쁘네.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용이랑 같이 카페에 와서 오랜만에 만난 언니에게 꺄아아! 하며 아는 척을 하자, 그 뒤에 서있던 남친분이 일어나 내게 인사를 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누한테 얘기 자주 들었어요."


"어ㅗ어어! 남친분이세요!?!?! 완전 미남이신데에! 언니 뭐야아앙!"




뭐긴 뭐냐며 언니가 내 가슴을 툭 치며 꺄르르 웃는다. 뒤에 있는 장기용이 애인분한테 인사를 했고.. 나는 자리에 앉으며 남친분 외모에 감탄을 한다.



"와 근데 진짜! 잘생기셨어요."


"아, 아니요.. 운이씨 애인분이 더 잘생기셨는데요! 모델같고.."


"아아 얘요? 아니에요, 아니야.. 근데 혹시 나이가... 제 남친이랑 비슷할 것 같아요!"


"서른둘입니다."

"히익!!!!!!!!!!!!!!!!!!!!!!!!!!!!!!!!!!!! 뭐야 엄청 동안이시네.. 아.. 아닌가.. 장기용이 노안인가."


"…지 얼굴은 생각도 안 하고."


"조용히해. 나만 말 할 거니까."


"아주 지 세상이지."



깔깔깔 웃는 운과 상종하지 말아야겠다는 눈으로 보는 기용.. 그 둘 사이에 낀 이누와 해인은 뻘쭘하게 둘을 번갈아보았다.

이누가 둘을 보다가 곧 기용에게 말을 건넸다.



"운이 되게 착하죠? 예전에 운이 별명 천사였는데."


"네???????????????????????????????????????????????????"



너무 놀라는 기용에 운이 기용의 발을 뒷꿈치로 꾸욱- 밟자, 기용이 미쳤냐는 표정으로 운을 본다.

테이블 밑에서 둘이 얼마나 치열하게 싸우는지.. 테이블이 들썩 거리자 해인이 참지 못 하고 푸흐- 웃는다.



"……."



둘 왜 이렇게 귀엽냐.. 유치하네, 유치해.






















"야 너 백일은 언제냐?"


"내일."


"오오~ 뭐해주게?"


"뭘 챙겨줘? 나 100일 챙기는 거 극혐. 그냥 서로 챙겨주지 말자고 했어."

"오~ 뭐야. 되게 쿨내나네."


"넌 암내."


"아씨빠."



피시방에서 메이플하며 시간을 보내는데 갑자기 키보드 위로 작은 상자가 툭- 하고 떨어지기에

운이 아씨 뭐야! 하며 고갤 들어보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야 너 백일은 언제냐?"


"내일."


"오오~ 뭐해주게?"


"뭘 챙겨줘? 나 100일 챙기는 거 극혐. 그냥 서로 챙겨주지 말자고 했어."

"오~ 뭐야. 되게 쿨내나네."


"넌 암내."


"아씨빠."



피시방에서 메이플하며 시간을 보내는데 갑자기 키보드 위로 작은 상자가 툭- 하고 떨어지기에

운이 아씨 뭐야! 하며 고갤 들어보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

"야 너 백일은 언제냐?"


"내일."


"오오~ 뭐해주게?"


"뭘 챙겨줘? 나 100일 챙기는 거 극혐. 그냥 서로 챙겨주지 말자고 했어."

"오~ 뭐야. 되게 쿨내나네."


"넌 암내."


"아씨빠."



피시방에서 메이플하며 시간을 보내는데 갑자기 키보드 위로 작은 상자가 툭- 하고 떨어지기에

운이 아씨 뭐야! 하며 고갤 들어보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선물."

"뭐야.. 내가 100일 챙기는 거 싫다고 했잖아."


"100일은 내일이고."


"……."


"99일 선물."



저 말을 하고 쿨하게 그냥 휙- 나가버리는 기용에 운이 벙찐 표정으로 멍을 때리고..

옆에 있던 가영이 입을 떡 벌린 채로 말한다.




"야.. 미친 거 아니냐.. 존나 설레는데..."














































































-

-

-

-

특별출연,,, 해인 이누찡.... 반가워,, 후후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ㅜㅜㅜ오늘만 두번째라니요ㅠㅠㅜㅜㅜㅜ너무 좋아요 자까님,,,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3
흐엥ㅜㅜ이누랑 해인ㅜㅜ끝나서 아쉬웠는데 여기서 만나네 반가워ㅜㅜ
저는요 자까님 기용님도 해진님도 그냥 다 써주셨으면 좋겠...헿ㅎㅎ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4
아 자까님 너무 열일하시는거 아니에요????? 앞으로도 계속 열일해주세요 ㅎㅎ 잔짜 재가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만 나왔네요 ㅠㅠㅠ 가영님,, 기용님,, 해인님,,, 아 99일 장기용 너무 설렌다 악 악악아가아아아아악
4년 전
독자5
작가님 너무열일하시네여.
이런거 좋아여...사랑해여....

4년 전
독자6
작가님 이거 진짜 레전드 장기용 레전드 둘 성격레전드
이거 200편까지 써주세요 사랑하니까요 내가

4년 전
독자7
열일하시는 작가님 감사해요~~~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해요^^♥♥♥
4년 전
독자8
작가님 아실꺼라고 믿어요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죠? 알고뎨시죠?💛💚💙
4년 전
독자9
헐.. 마지막에 기용씨 뭐죠..?? 너무 설레는데?? 이렇게 설레도 되는거에요??! 특별출연으로 해인씨 나온거에요??!
4년 전
독자10
해인 이누 반가워어어 여기 커플 너무 신박하고 좋네료
4년 전
독자11
친구 같은 연애 미쳤다ㅠㅠㅠ
4년 전
독자12
와 틱틱싸울땐 언제고 99일 선물이라고 던져주는거 ㄹㅇ 오바 설레죽어ㅠㅠ
4년 전
독자13
배~!~!~!~!!! 99일선물에서 예상치못하게 설레부렀읍니다... 오늘두.. 글써주셔서... 넘 감사.....
4년 전
독자14
윰니에욤
엠티안가는사람한테도 돈걷으라는거에서 빡쳤다가 해인쌤보고 마음의평화 찾아옴^^....하....

4년 전
독자15
해인쌤 정주행하로가야짓!!
4년 전
비회원4.55
아아아 사앙해 2편도 이거 너무 맘에 들어 사랑해요 진짤 !루 비지엠도 최고 아악 너무 조아 ㅠ ♥️♥️♥️♥️♥️♥️♥️♥️♥️♥️♥️♥️♥️
4년 전
독자16
오모ㅠㅠㅠ 여기서 해인쌤을 ㅠㅠㅠ 99일 선물이라고 주는거 아 개설레잖아요ㅠㅠㅇㅇ
4년 전
독자17
와...대박쓰 마지막에 지롯따아...힝구힝구
해인쌤 올만이에요!!!ㅋㅋㅋㅋ

4년 전
독자18
진짜 미친거 아니냐? 겁나 설레게 누가 99일 챙겨 진짜 설레서 죽일셈이야 장기용?ㅋㅋㅋㅋ
4년 전
독자19
진짜 미쳤습니다 진짜 마지막 진짜 설레는데요?
4년 전
독자20
와진짜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재밌습니당
둘이 핑퐁너무좋아요!!!!!!!!!

4년 전
독자21
이누ㅠㅠ 너무 반가워욤ㅎㅎ 하루에 두편이라니ㅣ 너무 좋잖아요!! 진짜 저 댓글 잘 안쓰는데 작가님 글은 너무 설레고 좋아서 나도 모르게 댓글달고잇어요ㅎ 근데 진짜 99일 선물 너무 설레잖아요.... 심쿵
4년 전
독자22
작가님 설레서 콧김나오는 기분 아시나여?
지금 제가 딱 그래요... ㅋㅋㄱㅋㄱ

4년 전
독자23
와 이누랑 해인 특출ㅠㅠ 감사합니다 ㅋㅋㅋ악 99일선물 다ㅠㅠ 둘이
4년 전
비회원195.93
이렇게 그리운 특출 좋아여 작가님ㅜㅜ 아 그리고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아...100일챙기지말자니까 99일선물주다니 아웅다웅 해도 커플은커플이구나..(눈물쓱..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4
아 다시 봐도 레전드 후 덥다
4년 전
독자25
작가님 진짜 짱이잖아요....두개나 연달아 내주시다니 진짜 넘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혜인쓰 특별출연에 진짜 배틀연애 하는식 저는 생소한데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저러다가 진심으로 심각하게만 안 싸웠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오늘도 잘읽었습니당!
4년 전
독자26
헐머야모야 츤데레 너무 셀레요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27
악 대박 마지막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 거기다 해인쌤 특출ㅠㅠㅠㅜㅜ 으앙 작가님 제가 그말 했던가요 사랑한다구ㅠㅠㅠㅠ 사랑해요!!!!
4년 전
독자28
장기용 뭐야ㅠㅠㅠㅠㅠㅠㅠ나를 왜 이렇게 설레게 만들어!!! 누가 99일 선물 챙겨주래!!!?그럼 나는 매일매일 챙겨줄거야!!!!!!!❤️❤️❤️❤️작가님 사랑해요❤️❤️❤️❤️
4년 전
독자29
어머 신박하게 99일 선물이라니
특별출연으로 해인님 등장하신 것도 좋구
배틀연애도 좋구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함당💜

4년 전
독자30
하 미쳤어요,,,미쳤다요,,,, 마지막에 설레죽으라는거죠?????생각보다 서윗한 기용밈,,,흑흑
4년 전
독자31
작가님
엄청 열일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구리고 이누랑 해인씨가 나오다니 대박.... 짱입니다!!

4년 전
독자32
100일 챙기지말라는 말은 들어주고 싶고
하지만 챙겨주고는 싶고...99일 선물이라고 주고 가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라라랄라라랄설레ㅠㅠㅠ

4년 전
독자33
와 미쳤다 ㅠㅠㅠㅠ 100일 챙겨주지 않기로했는데 99일 선물이라고 툭 던져가는 기용씨..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4년 전
독자34
진짜 설레인당히히히 99일 선물이래💜 츤데레💜💜
4년 전
독자35
뭐야..... 왜케 설레.....감사해용 자까님>>
4년 전
독자36
이 세상 츤데레는 다 읍니다....기용씨의 츤데레 앞에서 세상 모든 츤데레는 소멸했읍니다
4년 전
독자37
세상에요 진짜로요ㅠㅠㅠㅠ이누랑 운이랑 아는 사이라서 해인찌도 보고 세상에 너무 좋아여ㅠㅠ
게다가 저리 츤츤거리는 기용씌는 어떡하죠 진짜
와 100일은 내일이고 99일 선물.....
네 치였어요ㅠㅠㅠ아주그냥 댑악이에여ㅜㅜ

4년 전
독자38
100일 선물 안 챙기고 99일 선물 챙기는 츤츤 남자친구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4년 전
독자39
오늘의 체크 뽀잉트는 99일 선물이네요 아 티격태격하면서도 왕귀...
4년 전
독자40
해인찌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작가님 배운 사라뮤ㅠㅠㅠㅠㅠㅠㅠ99일 선물도 설레요 작가님 왜 이렇게 저희 맘을 잘 알아오...? 후
4년 전
독자41
오..오빠.. 기용오빠... ㅠㅠㅠㅠ 99일이라니 센스쟁잉유ㅠㅠ
4년 전
독자42
여긴 또 여기만의 매력이자나>-<
4년 전
독자43
앜ㅋㅋㅋ진짜 이 커플 보면 볼 수록 매력터져욬ㅋㅋㅋ100일 대신 99일 선물챙겨주곸ㅋㅋㅋㅋㅋㅋ반전커플!!
4년 전
독자44
으갸랴랴랴랴랴갸갸갹 ㅜㅜㅜ 장기용이라니!!! 너무 좋네여 ㅜㅜ 짘짜 츤데레 츤츤 장난없고 ㅜ 정말 장난많이 치는 커플이 왤케 귀여운 것인지 미춰버리게쒀역
4년 전
독자45
아.....이글을 왜 지금봣죠.....퓨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써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6
어머 자까님 저 설레서 주거욥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
4년 전
독자47
아 뭐에요뭐에요ㅜㅜㅜㅠㅠ 그렇게 툭 챙겨주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친구같은 남친 넘후 죠앙....
4년 전
독자48
너무 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49
장기용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0
으아ㅠㅠㅠㅠㅠ설레여 장기옹 너무 좋네요,,
3년 전
독자51
미친 99일선물 미쳤습니까 선생..ㅠㅠㅠㅠㅠ진짜 저런연애하고싶다..동갑투탁..벗 츤츤..할죠..??아 진짜 너무설래
3년 전
독자52
와 ㅠㅠㅠㅠㅠ 여기가 제가 누울자린가여ㅠㅠㅠ진심 에바설레요 ㅠㅠㅠㅠㅠ 어떡해..... 장기용씨 사랑해욥..
3년 전
독자53
배우취향이 너무잘맞는거같은데오 엉엉ㅇ 장기용 목소리 생각하면서 읽엇더니 심장터집니다 작가님..ㅜ
3년 전
비회원9.143
네 저 아까 정주행 한다던 그 독자에여.. 해인찡도 좋고 해진찡도 좋은데 검블유 이후 모건찡한테서 못 빠져 나오고 있어서 뛰어 넘고 왔네요.. 잠 자긴 글렀어요..
3년 전
독자54
아니,,, 장굥 미쳤네,, 사라 설레게 하는데 무슨 ㅠㅠㅠ 아오ㅜㅜㅜㅜ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
3년 전
독자55
마지막 넘 설레요 ㅠㅠㅠ 진짜 장기용이랑 찰떡 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4 1억 10.07 02:03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8 1억 10.06 01:0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中 12 차이기 10.02 03:25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 02 김별찬 09.25 10:16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1 김별찬 09.24 14:2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上4 차이기 09.18 18:00
엔시티 [nct/정재현] 가슴아픈 나쁜남자... 정윤오가 보고 싶어요1 jayjayjay 09.13 02:17
강태오 [강태오] 오빠 친구 개잘생겼음_0117 1억 09.03 01:1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10 | 익숙함은 두려움을 낳는다4 넉점반 08.13 02:00
세븐틴 [세븐틴] 사랑의 무게3 넉점반 08.09 13:52
[강태오] 대학교 선배 진득하게 짝사랑한 썰 푼다_0121 1억 07.29 02:02
[강태오] 왕세자 저하 납시오_0115 1억 07.27 02:0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 end18 1억 07.26 02:39
방탄소년단 [민윤기/단편]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으리 02 봄볕 07.24 23:52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818 1억 07.21 01:47
김남길 [김재욱/김남길] 집착남 김재욱 VS 다정공 김남길 SSUL 10 16 걍다좋아 07.18 22:43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721 1억 07.18 00:2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9. 지키기 위함은 고통을 수반한다3 넉점반 07.17 00:47
손석구 [손석구] 토익선생님이랑 썸을 탔는데 알고보니 선수여 27 걍다좋아 07.16 09:4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619 1억 07.10 01:47
세븐틴 [세븐틴/몬스타엑스] <세렌디웰> | 08 독점욕이 강한 사람들6 넉점반 07.06 02:0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7. 진심은 어렵다는 걸 알아서8 넉점반 07.04 02:17
손석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억 06.30 23:56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424 1억 06.29 01:5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318 1억 06.26 20:37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220 1억 06.24 01:2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119 1억 06.22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20:14 ~ 4/26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