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141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120일 전쯤..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한다.
그 때 난 장기용을 처음 만났고, 그 때가 아니었으면 지금 난 장기용이랑 만나지도 못 했겠지?












120일 전_



더워도 너무 덥다. 가영이랑 같이 매점 앞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먹는데 주변에서 여자들이 하는 얘기가 듣기 싫어도 들려왔다.


"국방과 4학년에 복학 한 선배 알아? 그 선배 아까 봤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그.. 왜.. 과대라던데."

"아아 알아! 장기용? 예전에도 엄청 유명했다며? 잘생겼다고..."

"진짜 나는 다들 오바하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나 연예인 보는 줄 알았잖아."

"그 정도야? 실물 보고싶다."



우리과 4학년에 장기용? 아아.. 얘기는 들었던 것 같은데. 한 번도 못 본 것 같기도 하고...
봤으면 내가 가영이랑 같이 난리란 난리는 다 쳤겠지.. 아니! 어떻게 같은 건물인데 못 봐? 우리도 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120일 전쯤..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한다.
그 때 난 장기용을 처음 만났고, 그 때가 아니었으면 지금 난 장기용이랑 만나지도 못 했겠지?












120일 전_



더워도 너무 덥다. 가영이랑 같이 매점 앞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먹는데 주변에서 여자들이 하는 얘기가 듣기 싫어도 들려왔다.


"국방과 4학년에 복학 한 선배 알아? 그 선배 아까 봤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그.. 왜.. 과대라던데."

"아아 알아! 장기용? 예전에도 엄청 유명했다며? 잘생겼다고..."

"진짜 나는 다들 오바하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나 연예인 보는 줄 알았잖아."

"그 정도야? 실물 보고싶다."



우리과 4학년에 장기용? 아아.. 얘기는 들었던 것 같은데. 한 번도 못 본 것 같기도 하고...
봤으면 내가 가영이랑 같이 난리란 난리는 다 쳤겠지.. 아니! 어떻게 같은 건물인데 못 봐? 우리도 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120일 전쯤..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한다.
그 때 난 장기용을 처음 만났고, 그 때가 아니었으면 지금 난 장기용이랑 만나지도 못 했겠지?












120일 전_



더워도 너무 덥다. 가영이랑 같이 매점 앞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먹는데 주변에서 여자들이 하는 얘기가 듣기 싫어도 들려왔다.


"국방과 4학년에 복학 한 선배 알아? 그 선배 아까 봤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그.. 왜.. 과대라던데."

"아아 알아! 장기용? 예전에도 엄청 유명했다며? 잘생겼다고..."

"진짜 나는 다들 오바하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나 연예인 보는 줄 알았잖아."

"그 정도야? 실물 보고싶다."



우리과 4학년에 장기용? 아아.. 얘기는 들었던 것 같은데. 한 번도 못 본 것 같기도 하고...
봤으면 내가 가영이랑 같이 난리란 난리는 다 쳤겠지.. 아니! 어떻게 같은 건물인데 못 봐? 우리도 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생겨봤자 얼마나 잘생겼다고.. 그 사람은 왜 이렇게 얼굴 보기가 힘들다냐? 궁금해 죽겠네.."


"그러게 말이다.. 그냥 어중간하게 잘생긴 사람이겠지.."



장기용은 우리 학교에서 꽤 유명하다.

장기용이랑 마주친 사람은 다 못 헤어나올 정도로 잘생겼다나 뭐라나..
















더워죽겠는데 체육대회가 있단다. 국방과라면 체육대회 때마다 1등해서 상금 탔다던데.
너희는 왜 이렇게 의욕이 없냐며 쓴 소리를 하시는 교수님에 나는 하품을 한다.



"한명도 빠짐 없이 게임 출전해! 그리고 씨름 나가기로 한 애 오늘 아파서 못 나왔으니까. 한명 더 구하고."



저 말에 나랑 가영이는 그나마 만만한 피구에 나가기로 하려는데..
갑자기 과대오빠가 내 팔을 잡고 씨름에 나가라기에 됐다고 하는데...



"교수님! 운이가 씨름 나간대요!!"


저렇게 멋대로 떠드는 바람에 나는 씨름에 나가게 되었다.
아 진짜 너무 싫은데. 진짜 나 저런 거 너무 싫은데.. 관심 받는 거 진짜!!!!!!!!!!!!!!! 싫은데.

















가영이랑 벤치에 앉아서 줄다리기 하는 걸 구경하는데 갑자기 주변에서 웅성거리길래 고갤 돌려보았다.




"아.. 네. 알겠습니다 교수님."


"미친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마러럼ㅈ갣개ㅔㅁㄱㄻ에젱ㅇ"



다른 과 여자애들이 우리과 쪽으로 와서는 웬 남자를 보며 계속 소리를 지르는데..



"저 사람이 장기용이야????"



나는 분명 저렇게 소리지르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 갔었는데...



"존나 잘생겼다...."


"……."



너무 잘생긴 사람이 내 앞에 서서 통화를 마치는데 마음이 텅 빈 것 같았다.

봄도 아닌데 벚꽃이 내 앞에 휘날리는 것 같았고.. 나랑 장기용 저 사람만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내가 태어나서 실제로 저렇게 비율도 좋고 잘생긴 사람을 본 적이 있었나? 입 떡 벌린 채로 장기용을 보고 있는데.. 가영이가 날 툭- 치며 말한다.



"야 미쳤나봐. 왜 이래??"


"저 사람이 장기용..? 그 사람인가봐."


"그런가봐.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다..."


"…존나 가지고싶다."


"헐 야."


"……"


"꼬셔봐. 가능해."


"지랄 좀.. 나같은 사람이랑 저런 사람이 왜 만나주겠냐.. 딱 봐도 여자 많게 생겼네."



주변을 둘러보던 장기용이 갑자기 내쪽으로 다가온다. 아니.. 왜? 왜 와! 오지 마! 오지 말라고! 나 심장 멎어.

근데 왜 오지? 나한테 설마 번호 따려ㄱ..



"국방과지?"


"어..네.."


"어디 가지 말고.. 여기서 있어? 출석체크 할 거니까."


"…네."



난 돌이다. 돌처럼 딱딱하게 굳어서는 다시 뒤돌아 뒷모습을 보이는 장기용을 바라보았다.

어쩜 저렇게 목소리도 좋은 건데? 뭔데...?

아무 것도 못 하고 멍 때리고 있는 날 보고 가영이가 푸핰- 웃길래 웃지 말라고 대답을 했다.. 근데..



"야 너 얼굴 개빨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싀발아 그만 쪼개."


"ㅋㅋㅋㅋ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까지 빨개질 줄은 몰랐단 말이지????

아니 솔직히 저렇게 생긴 사람이 말 걸어주는데 어떻게 안 설레??????????

나 말고 설렌 사람이 한 두명이 아닌 것 같았다. 주변에 있는 여자들이 장기용을 보며 수근거렸고.. 나는 그냥..

초딩, 중딩 때 열심히 아이돌 좋아했던 것 처럼 좋아나 해야겠단 생각에 고개를 저었다.

시팔.. 이건 꿈이야.. 난 지금 티비를 보고 있는 거야. 저 사람은 티비 속에 있는 사람이다.. 세뇌를 시키자..





















"아니이.. 본인이 하기싫다는데 어쩔 거야. 그냥 째끼자."


"째꼈다가 교수님한테 전화오면 어쩔 거야.."


"아니 그럼 너 하기 싫은데 어쩔래? 그냥 눈 한 번 꼭!! 감고 하던가."


"…하 시팔.. 과대 새ㄱ끼!!!!!!!!!!!!!!!!!!"



씨름 시작합니다아- 방송 소리에 가영이가 자기가 다 민망하다며 얼굴을 가렸고.. 나는 하.. 한숨을 내쉬며 주저앉는다.




"진짜 하기 싫은데.."


"그니까.. 무슨 과대가 그 모양이냐?? 하기 싫다는데 그냥 막 시키고.. 억지로 시키는 게 말이 되냐?? 

정작 본인은 하나도 안 하면서.. 아우 진짜 난 저런 거 너무 싫다니까."


"자퇴할까.."


"미쳤냐 자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대회 씨름 나가기 싫다고 자퇴는 좀 오반데.. 괜찮은 방법이네."


"나 먼저 자퇴할테니까. 너도 자퇴 해라."


"콜."



"억지로 시켰어?"


"!?!?넹레엦ㅁ에ㄸ@?ㄸ@?ㄹㅇ@?!"



가영이랑 너무 놀래서 화들짝 놀래 뒤로 자빠질 뻔 했다.. 장기용이 내 뒤에 서서 나를 내려다보길래

눈 크게 뜨고선 장기용을 올려다보았더니, 장기용이 고개를 갸웃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아.. 네.. 과대오빠가.. 억지로.. 원래 하기로 했던 사람이 안 나와서.."


"아아..."


"……."



남신님께서 내 앞에 서있다. 시팔...

'국방과 나와주세요~' 한 여자의 큰 목소리에 하.. 갔다올게.. 하고 가려는데.. 갑자기 장기용이 내 손목을 잡는다.

또 놀래서 고갤 돌려 장기용을 올려다보니.. 장기용이 게임 진행자에게 말한다.



"우리 기권할게. 몸이 안 좋다고 해서."


"……."



놀람 반.. 설렘 반으로 장기용을 올려다보았다. 장기용이 날 보고 웃으며 손목을 놓아주길래 급히 입을 열었다.



"그럼 어떡해요!?.. 저 안 나가면.."


"괜찮아. 억지로 하는 것 보단 낫지.. 그리고.."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



놀람 반.. 설렘 반으로 장기용을 올려다보았다. 장기용이 날 보고 웃으며 손목을 놓아주길래 급히 입을 열었다.



"그럼 어떡해요!?.. 저 안 나가면.."


"괜찮아. 억지로 하는 것 보단 낫지.. 그리고.."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



놀람 반.. 설렘 반으로 장기용을 올려다보았다. 장기용이 날 보고 웃으며 손목을 놓아주길래 급히 입을 열었다.



"그럼 어떡해요!?.. 저 안 나가면.."


"괜찮아. 억지로 하는 것 보단 낫지.. 그리고.."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너 저기 나가면 바로 아웃일 것 같은데?"



무슨 뜻이지.. 하고 씨름판을 보니.. 씨름에 되게 익숙해 보이고.. 엄청 잘할 것 같은 사람들이 서있기에 ㅎㄷㄷ 떨며 가영이에게 붙었다.

근데 나....



"나 숨 쉬고 있니..?'



너무 떨리는데 어떡하지...


"근데 너 표정 왜 그래?"


"내 표정이 왜?"


"무서워."


"나 지금 무서워 표정!?!?"


"ㅇㅇ; 징그러워."


"나 방금 이러고 저 과대오빠 본 거야!?!?!"


"어;;"


"아 나 자살한다 안녕."






























결국 씨름 기권으로 인해.. 우리는 2등을 했다.

끝나고 매일 우리과가 가서 뒷풀이 하는 곳인.. 감자탕 집으로 향했고.. 나는 또 가영이랑 앉아서 맞은편에 앉은 남자애들이랑 말싸움을 한다.



"고운이 기권해서 2등이잖아 시팔~"


"그럼 니가 나가던가 개새끼야."


"여자가 아닌데 어떻게 나가지?"


"니 고추 없잖아. 그럼 여자지."


"말 넘심..."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내 표정이 왜?"


"무서워."


"나 지금 무서워 표정!?!?"


"ㅇㅇ; 징그러워."


"나 방금 이러고 저 과대오빠 본 거야!?!?!"


"어;;"


"아 나 자살한다 안녕."






























결국 씨름 기권으로 인해.. 우리는 2등을 했다.

끝나고 매일 우리과가 가서 뒷풀이 하는 곳인.. 감자탕 집으로 향했고.. 나는 또 가영이랑 앉아서 맞은편에 앉은 남자애들이랑 말싸움을 한다.



"고운이 기권해서 2등이잖아 시팔~"


"그럼 니가 나가던가 개새끼야."


"여자가 아닌데 어떻게 나가지?"


"니 고추 없잖아. 그럼 여자지."


"말 넘심..."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내 표정이 왜?"


"무서워."


"나 지금 무서워 표정!?!?"


"ㅇㅇ; 징그러워."


"나 방금 이러고 저 과대오빠 본 거야!?!?!"


"어;;"


"아 나 자살한다 안녕."






























결국 씨름 기권으로 인해.. 우리는 2등을 했다.

끝나고 매일 우리과가 가서 뒷풀이 하는 곳인.. 감자탕 집으로 향했고.. 나는 또 가영이랑 앉아서 맞은편에 앉은 남자애들이랑 말싸움을 한다.



"고운이 기권해서 2등이잖아 시팔~"


"그럼 니가 나가던가 개새끼야."


"여자가 아닌데 어떻게 나가지?"


"니 고추 없잖아. 그럼 여자지."


"말 넘심..."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근데 안 온 사람들 꽤 많네.. 여기 다 술쟁이들만 왔구나?"



가영이의 말에 주위를 둘러보면.. 가게가 꽉 차긴 했어도.. 안 온 사람은 꽤 많았다. 안 와서 다행이지.. 다 왔으면 꽉 차서 더 더웠을 걸..

고기 가져가려고 손 뻗었더니 맞은편 앉은 남자시끼가 내꺼- 하고 뺏어가길래 젓가락을 들어올려 때리려고 했을까...............




"……"



장기용이랑 눈이 마주치고 만 것이다. 아니 하필 젓가락 쳐들고 있을 때.. ㅅㅂ..

다시 힐끔 쳐다보면.. 주변에 앉은 여자 선배들이랑 얘기를 나누고 있길래 안심하고 고기를 집어 먹었다.

진짜.. 학교 끝나고도 잘생겼냐.. 누구는 벌써 머리 쩔어서 거지 됐는데...

아 시팔~ 먹고 죽자! 마시고 죽자아아아!!!!!!!!!!!!!!!


























1시간 뒤_




"아ㅓ아아! 나도오오 ! 2차 간다고오오!!!!!!우이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



장기용이랑 눈이 마주치고 만 것이다. 아니 하필 젓가락 쳐들고 있을 때.. ㅅㅂ..

다시 힐끔 쳐다보면.. 주변에 앉은 여자 선배들이랑 얘기를 나누고 있길래 안심하고 고기를 집어 먹었다.

진짜.. 학교 끝나고도 잘생겼냐.. 누구는 벌써 머리 쩔어서 거지 됐는데...

아 시팔~ 먹고 죽자! 마시고 죽자아아아!!!!!!!!!!!!!!!


























1시간 뒤_




"아ㅓ아아! 나도오오 ! 2차 간다고오오!!!!!!우이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



장기용이랑 눈이 마주치고 만 것이다. 아니 하필 젓가락 쳐들고 있을 때.. ㅅㅂ..

다시 힐끔 쳐다보면.. 주변에 앉은 여자 선배들이랑 얘기를 나누고 있길래 안심하고 고기를 집어 먹었다.

진짜.. 학교 끝나고도 잘생겼냐.. 누구는 벌써 머리 쩔어서 거지 됐는데...

아 시팔~ 먹고 죽자! 마시고 죽자아아아!!!!!!!!!!!!!!!


























1시간 뒤_




"아ㅓ아아! 나도오오 ! 2차 간다고오오!!!!!!우이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니 엄청 취했어.. 그것도 엄청 추하게.. 그냥 집 가지?? 나도 너 케어하기 힘들거든?? 확 그냥! 너네 엄마한테 전화하기 전에 일어나라?"


"아아아 나도 2차 간다구용~"


"환장하겠네.."


"어어!!!!! 장기용! 장기용 쓴배님!!!"



운이 손을 마구 흔들며 지나가는 기용을 부르자, 가영이 민망한 듯 얼굴을 가리다가도 기용을 올려다본다.



"죄송합니다.. 얘가 많이 취해서.."



"아.. 아니야. 많이 취했네. 너무 마신다 했는데.."


"네?.."


"내가 데려다줄게. 이 친구 집이 어디야?"




가영이 운이의 집을 알려주었고..

에에에에~ 기용쓴배니이이임 ~ 또 정신이 나가서 헤렐레 하는 운에 기용이 운이의 손목을 잡았다.



"집 가자. 2차는 나중에 가고."

"아니무니다! 기용쓴배님이 있는 곳이라믄 가겠슴니다!! 아! 아까 너~~무 감사해지고오~~"


"그래그래.."



기용이 운을 부축했고.. 가영이 감사합니다.. 하고 허리를 숙인다.

가영이 인상을 쓴 채로 뒤 돌자마자 갑자기 나이스..! 하고 웃기 시작한다.



"야 장기용 어디가!"


"먼저 마시고 있어."


"엥?? 야!"



기용이 운을 데리고 저 멀리 사라지면.. 과 여자들이 '뭐야 쟤.. 진짜..'하고 인상을 쓴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야 기용이는 너네한테 관심 없어.. 어유.."


"오빠! 그럼 오빠라도 저희한테 관심 좀 줘요! 진짜! 친구끼리 철벽은!"



석진이 고개를 저으며 2차로 향하려고 했을까.. 자신의 옆을 지나는 3학년 여자인 가영에 가영의 손목을 잡아 세운다.



"어.. 3학년!"


"……?'


"2차 가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아, 괜찮아요."


"에이~ 가지?"


"괜ㅊ.."


"여기 완전 술고래들만 모였거든. 너도 술 잘 마시는 것 같던데? 같이 달리지?"


"아.. 그럼.. 뭐.."


"……."


"갈까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야 장기용 어디가!"


"먼저 마시고 있어."


"엥?? 야!"



기용이 운을 데리고 저 멀리 사라지면.. 과 여자들이 '뭐야 쟤.. 진짜..'하고 인상을 쓴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야 기용이는 너네한테 관심 없어.. 어유.."


"오빠! 그럼 오빠라도 저희한테 관심 좀 줘요! 진짜! 친구끼리 철벽은!"



석진이 고개를 저으며 2차로 향하려고 했을까.. 자신의 옆을 지나는 3학년 여자인 가영에 가영의 손목을 잡아 세운다.



"어.. 3학년!"


"……?'


"2차 가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아, 괜찮아요."


"에이~ 가지?"


"괜ㅊ.."


"여기 완전 술고래들만 모였거든. 너도 술 잘 마시는 것 같던데? 같이 달리지?"


"아.. 그럼.. 뭐.."


"……."


"갈까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야 장기용 어디가!"


"먼저 마시고 있어."


"엥?? 야!"



기용이 운을 데리고 저 멀리 사라지면.. 과 여자들이 '뭐야 쟤.. 진짜..'하고 인상을 쓴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야 기용이는 너네한테 관심 없어.. 어유.."


"오빠! 그럼 오빠라도 저희한테 관심 좀 줘요! 진짜! 친구끼리 철벽은!"



석진이 고개를 저으며 2차로 향하려고 했을까.. 자신의 옆을 지나는 3학년 여자인 가영에 가영의 손목을 잡아 세운다.



"어.. 3학년!"


"……?'


"2차 가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

"아, 괜찮아요."


"에이~ 가지?"


"괜ㅊ.."


"여기 완전 술고래들만 모였거든. 너도 술 잘 마시는 것 같던데? 같이 달리지?"


"아.. 그럼.. 뭐.."


"……."


"갈까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4(첫만남)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괜찮아? 더 걸을 수 있겠어?"


"…으아엥아."


"잠깐 앉자."


"네에엥."



운을 벤치에 앉히고.. 기용은 운이의 맞은편 벤치에 앉는다.

운이 졸린지 벤치에 그대로 누워버렸고.. 기용이 놀란 듯 운을 바라보다가도 웃는다.



"쓴배릠.. 제가.. 씅배릠 때문에 씨름도 안 하고.. 기쁩니다능.."


"싫은 건 싫다고 말을 해야지."


"아 해찌요!! 시불... 제가 안 했을깝요??

아.. 진짜.. 평소에 사람듈이 씅배릠 잘생겼다고 그르길래 을매나 잘생겼겠어 했능데 진짜 잘생겼네."


"……."


"왜 웃냐능."


"…오타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우리 썽배릠 제가 좋아합니다아!! 제가 또 짝사랑을 할 줄이야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운이 갑자기 일어나 큰절을 하자, 기용이 기겁하고 운이의 팔을 잡아 일으킨다.

뭐하는 거야...ㅋ진짴ㅋㅋㅋㅋㅋ








































































-

-

-

-

-

기용선배.. 사랑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1
와..ㅋㅋㅋ 너무 재미땅ㅋㅋㅋ 브금이랑 찰떡이라 진짜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ㅋㅋㅋㅋ 장기용 처음에 완전 젠틀하고 뭇짐 선배였넹ㅋㅋㅋㅋ 첫만남 진짜 짱이다ㅋㅋㅋㅋ

4년 전
독자2
아 놓쳤다 선댓2
4년 전
독자3
아 둘이 첫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강렬해서 못잊을꺼같애여
4년 전
비회원90.11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 세상에 스윗한 기용선배 어디간거에요 거의 지금은 ㅂㅇ친구급이네요ㅋㅋㅋㅋ 연애초 기용선배 더 많이 보여주새용!!!
4년 전
독자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첫만남이 이렇게 강렬햌ㅋㅋㅋㅋㅋㅋㅋ운이 진짜 웃겨 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 갑니당 해진 행님도 존,/버 하겠슴돠
4년 전
비회원4.55
기용 일어기 여주 다 솨랑해
4년 전
독자5
헐 첫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만난 줄 알았겠네요
이 둘의 연애 응원합니다요

4년 전
독자6
둘이 첫만남때 강렬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4년 전
독자7
첫만남때부터 강렬햌ㅋㅋㅋㅋㅋㅋ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
왜 학교에 장기용같은 복학생은 없는건가요...?

4년 전
독자8
얘네도 이렇게 풋풋하고 귀여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 티키타카는 어디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수줍어할 줄 아는 애였다니...
4년 전
독자9
작가님 사랑해요..❤️
기용선배ㅠㅠ 취한거 왜케 귀여워

4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첫만남부터 심상치 않구만
4년 전
독자11
첫만남이 강렬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용선배,,ㅠㅠㅠㅠㅠ어디가면 만날수있는거죠??ㅠㅠㅠ

4년 전
독자12
아아아아수ㅜㅜㅜ 둘이 넘 귀여워ㅓ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ㄱ ㅋ첫만남 ㄹㅇ강렬한데요 이 첫만남에 호감가지는 기용쓴배님도 취향독특쓰!!!

윰니

4년 전
독자14
첫만남이 완전 술주정으로 도배가 되었는데요..??? 진짜 장기용 처음에 매너남이였을 줄이야.. 티격태격하는 것만 봐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건가요..
4년 전
독자15
아진짜 너무 멋있다 너무 사랑한다 시력 좋아지는 느낌이다 너무 좋네요 작가님 매일매일 만나요 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정신 없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쟈밌어여 작가님
4년 전
독자17
귀엽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8
너무 귀엽고 투닥투닥 거리는 거 너무 잘어율려요 ㅠㅠㅠ
4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풋풋해
4년 전
비회원203.47
첫만남이ㅋㄲㅋㅋ넘 귀여워여 풋풋하고 아...조아여조아여 너무좋아여ㅜㅜ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못말렼ㅋㅋㅋㅋㅋㅋㅋㅋ다ㅜㅜㅠㅠ 우리 학교에도 장기용 같은 사람 있으면 학교 진짜 열심히 최선을 다 할텐데ㅎㅎㅎ작가님 재밌게 봤어요!!
4년 전
독자21
아니 이걸 보고 사랑이 싹틀수가 있다구요??? 진짜 와 얼마나 예쁜거야
4년 전
독자22
드립을 이기는 외모를 갖고잇는건가.. 부럽다아
4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캉니ㅣㅇ이이잌ㅋㅋㅋㅋ무씅 첫만뇀이 이렇게 갱뤨하니 잊으쑤가없다능!!ㅋㅋㅋ크크크킄ㅋㅋㅋ아니긍데 기용쓰밴님은 은제부터 또 괜심리생긴거냐능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4
세상 강렬하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겠다 둘다
4년 전
독자25
강렬한 첫 만남!!ㅋㅋㅋ아 부럽드앙!!!!
4년 전
독자26
첫만남부터 여주는 굉장히 강력쿠했네요,,,,,ㅎ
4년 전
독자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강렬하네요ㅋㅋㅋ
4년 전
독자28
기용.. 키용... 키용 사랑행.... 넘 귀여워...
4년 전
독자29
여주가 예쁘다던 타과 여신은 그럼 얼마나 예쁜건가요 우리 기용쓰 여주한테 이미 마음을 뺏긴 것 같은데요,,,?
4년 전
독자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운이 매력에 어느 남자가 안빠질까요?!???진짴ㅋㅋㅋㅋ캐릭터짱이예요!!
4년 전
독자31
네에,, 슨배님 저도 슨배님께 치이고 싶습니다만..♡ ㅜㅜ 장기용슨배님 너무 좋아여..핡 설레고 역시 썸아닌 썸(?)관계에서는 이렇게 심쿵한건가여...낄낄
4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한거ㅋㅋㅋㅋㅋㅋ왜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3
엌ㅋㅋㅋㅋㅋㅋ진짜 첫만낳이ㅋㅋㅋㄲㄱ버라이어티히레욬ㅋㅋㅋㄱ
4년 전
독자3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넘 재밌는.....후흐
4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잖아요ㅜㅜㅠㅠㅠ 살짝히 설레는 그거ㅜㅜㅜㅜㅜ 술마시는거 다 보고있었다는고잖아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36
ㅜㅜ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37
여주 매력이 아주 매력이 넘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메력있어 진짜 개귀엽따아ㅠㅠ
3년 전
독자39
ㅎ현실에는 저 과대같은 선배만 선배1선배2선배3일뿐이죠 충족감 대박이다..넘나좋다...
3년 전
독자40
아 진짜 에바 설레는 글 ㅠㅠㅠㅠㅠㅠ 장기용같은 선배 우리 학교에는 웨 없어요??????? ㅠㅠㅠㅠ 학과에 한명씩만 장기용씨 보급해주세요
3년 전
독자41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장굥 젠틀남이ㅕㅆ네ㅠㅠㅠ 반할만하지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진짜 후 이 새벽에 설레서 잠이안와ㅠㅠㅠㅠㅠㅠ 후에엥 장굥 사랑해
3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여주 귀여웤ㅋㅋㅋㅋ오타쿠야 뭐얔ㅋㅋㅋㅋ현실엔 저런 과대선배 없는뎅ㅜㅜㅜ우엥ㅠㅠ진짜 2d자나 장굥...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4 1억 10.07 02:03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8 1억 10.06 01:0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中 12 차이기 10.02 03:25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 02 김별찬 09.25 10:16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1 김별찬 09.24 14:2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上4 차이기 09.18 18:00
엔시티 [nct/정재현] 가슴아픈 나쁜남자... 정윤오가 보고 싶어요1 jayjayjay 09.13 02:17
강태오 [강태오] 오빠 친구 개잘생겼음_0117 1억 09.03 01:1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10 | 익숙함은 두려움을 낳는다4 넉점반 08.13 02:00
세븐틴 [세븐틴] 사랑의 무게3 넉점반 08.09 13:52
[강태오] 대학교 선배 진득하게 짝사랑한 썰 푼다_0121 1억 07.29 02:02
[강태오] 왕세자 저하 납시오_0115 1억 07.27 02:0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 end18 1억 07.26 02:39
방탄소년단 [민윤기/단편]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으리 02 봄볕 07.24 23:52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818 1억 07.21 01:47
김남길 [김재욱/김남길] 집착남 김재욱 VS 다정공 김남길 SSUL 10 16 걍다좋아 07.18 22:43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721 1억 07.18 00:2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9. 지키기 위함은 고통을 수반한다3 넉점반 07.17 00:47
손석구 [손석구] 토익선생님이랑 썸을 탔는데 알고보니 선수여 27 걍다좋아 07.16 09:4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619 1억 07.10 01:47
세븐틴 [세븐틴/몬스타엑스] <세렌디웰> | 08 독점욕이 강한 사람들6 넉점반 07.06 02:0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7. 진심은 어렵다는 걸 알아서8 넉점반 07.04 02:17
손석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억 06.30 23:56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424 1억 06.29 01:5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318 1억 06.26 20:37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220 1억 06.24 01:2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119 1억 06.22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08 ~ 4/27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