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현실거지 전체글ll조회 13529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EXO/박찬열] 현부 벤츠남 박찬열이랑, <아고물, 사내연애> | 인스티즈






















아고물 연애를 조져요 

12살 차이나는 다정한 아저씨 x 전 고딩 후 스물 징어








때는 201x년 12월 31일. 바로 해를 마감하는 마지막 날!

그리고 19살을 보내고 20살을 맞이하기 직전이었어.


부모님한테는 친구들이랑 오붓하게 보내고 싶다고 뻥을 치고

떨리는 마음으로 아저씨네 집으로 갔음. 엄빠 미안 ㅎ





"아저씨!"


"...아저씨라고 부르지 말라니까?"


"아저씨가 아저씨가 아니면 뭐람 ㅇㅅㅇ"





문 열자마자 아저씨! 하고 크게 외치면서 안기니까

품에 쏙 안아주기는 하는데 겁나 투덜댐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저씨는 아저씨지.




마치 오랜만에 본 것처럼 서로 꼭 껴안고 난리블루스를 치다가

아저씨가 갑자기 '맞다.' 이러면서 손 놓고 거실로 가있으라길래 긴 복도를 지나 거실 쇼파에 안착!

아저씨 집은 참 적응 안 되게 넓고 또 넓은 거 같음...




"아저씨 뭐 해여~"


'어, 지금 나가.'





나는 가스불이라도 안 끈 줄 알았는데 부엌이 아니라 방에서 소리가 나는 거야.

뭐지?? 하고 기다렸다가,

아저씨가 흐뭇한 표정으로 쇼핑백을 든 채 방을 나오는 걸 보고 왜 저렇게 웃나 싶으면서 같이 웃었어.





"선물."


"...갑자기 무슨 선물?"


"스무 살 기념. 아직 11시 밖에 안 됐는데 이른가?"


"20살이 무슨 대수라고 선물이에요 ㅎㅎ..."


"그러면서 입꼬리 올라가지?"





이건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지어지는 웃음이다...

는 무슨 걍 겁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내가 학생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저씨가 잘 사주고, 잘 퍼다주는 스타일인데

미안하다고 좀 자제하라 그랬어서 선물을 자주 받진 않았었음

미자 탈출 기념이라고 선물을 줬네, 하여튼 이 센스쟁이 '-^




"지금 막 열어봐도 되죠?"


"아, 저기 그 포장된 건 너 혼자,"


"헐 향수다!"





질문은 했지만 답은 듣지 않는ㅋ 그런 막무가내 상태로ㅋㅋㅋㅋ 작은 상자 하나를 열었는데

병도 예쁘게 생긴 향수가 뙇!!!!!!

내가 너무 코를 찌르는 향을 싫어하는 걸 잘 알고는 제일 좋아하는 달달한 복숭아 향을ㅠㅠㅠ

브랜드도 오지게 비싼 데여서 조금 그랬지만 미자 탈출 선물이니까 따질 생각 안 하고 걍 넘겼어ㅋㅋㅋㅋ





"아저씨 진짜 짱ㅋㅋ큐ㅠㅠㅠㅠㅠ 지금 뿌릴까요?"


"사케 향은 나도 좋아하니까. 뿌려 봐."


"예헷~"





바로 꺼내서 손목에 촥 뿌리고 귀 뒤에 문질문질한 다음에 어떠냐고 물어보니까

나한테 폭 기대서 킁킁대는데 짱귘ㅋㅋㅋㅋㅋ 이 사람이 어떻게 서른 넘은 아저씨여!!!


계속 그렇게 킁킁대는 아저씨한테 개냐고 놀리다갘ㅋㅋㅋ

넓직하고 길쭉한 상자가 하나 더 있길래 이번엔 뭘까 'ㅅ' 기대를 하며 집었어.





"이번엔 뭘까여~ 눈누난나~"


"그건 집에서 풀어보라니까?!"


"아 왜여~ 막 편지라도 몇 십 장 쓴 ㄱ...ㅓ......"


"......"


"......"





이것은...

왜 때문에 핑크핑크한 속옷이 있는교...





"......박찬열 씨 변태예요?"


"무, 무슨 박찬열 씨야! 내가 산 거 아니야. 비서한테 추천 받아서 산 거... 아니 그게 아니고 내가 산 건 아니고 비서가,"


"와 진짜 아저씨 이런 사람이었어여?! 기대지 말고 절로 가여!"


"비서가 그랬다니까?!"


"비서님 탓하기는. 아저씨 실망 바늘망..."


"...망사 아닌데..."





...드립도 모르는 이 변태 아저씨를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사라닠ㅋㅋㅋㅋ!

마지막 말에 놀리던 것도 멈추고 빵 터져섴ㅋㅋㅋㅋㅋㅋ 겁나게 웃으니까

자기 놀리지 말라고 훈계하는뎈ㅋㅋㅋㅋㅋ 카와이해 쥬금ㅋㅋㅋㅋㅋㅋ


하도 웃어서 아저씨 삐칠 것 같길래 아라쪄여 잘 입을게여~ 하고 서로 부끄부끄하면서 쇼핑백에 넣음ㅋㅋㅋㅋ

근데 흘깃 보니까 사이즈는 대충 맞게 사온 것 같아서 소름... 정말 비서님이 산 것일까...? 비서님이 여자이긴 하지만...






"그나저나 나는 진짜 아저씨한테 받은 것 밖에 없어서 어떡해요?"


"어떡하긴. 너 맨날 하는 말 있잖아. 10년만 기다리라고ㅋㅋㅋ"


"그러기엔 2년 동안 받은 게 너무 많아서 ㅋ..."


"갚을 게 대체 얼마야. 몇 백을 넘어서 몇 천 되는 거 아니야?"





학생에, 부모님과 아저씨는 알바는 절대 하지 말라고 해서 돈도 없는 지라

우리 연애에 더치페이라거나 내가 지출하는 건 쥐똥만큼이어서 미안했음.

이제 힘겨운 대학 생활도 해서 앞길이 막막해 질 예정인데...☆


그래도 능력 좋은 우리 아저씨는 별 거 아니라는 장난치니까 나도 편안해짐ㅋㅋㅋ 이런 걸 적응하면 안 되는데 ^^;





"10년 후면 내 나이가 몇이지..."


"......좋아여, 그럼."


"...뭘?"


"내가 아저씨랑 결혼해서 아저씨 돈 조금 빼돌려서 갚을게요. 콜?"


".....ㅋㅋㅋㅋㅋ"


"솔직히 어린 여자가 결혼해 준다는데, 나 같으면 바로 승낙했다!"


"갚는 논리가 이상하지만... 콜."


"...이 아저씨 사장 맞아? 계약 이상한데 왜 막 콜하고 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결혼해 준다는데 덥썩 발목 잡아놔야지ㅋㅋㅋ"





서로 이렇게 막 꽁냥꽁냥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열두 시 다 되려고 하길래

종 치는 거 보려고 티비 틀어서 대기타고 있었음.


그리고 11시 59분.





'네! 벌써 다음 해가 다가오길 몇 초가 남지 않았습니다, 카운트 세겠습니다! 30, 29, 28…'





이땐 아저씨도 별 말 없이 손 잡고 있고, 나도 스무 살이 된다는 게 너무 떨려서 카운트 세는 MC만 조용히 보고 있었어.





'3, 2, 1! 201x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시청자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무 살의 첫 날.

제야의 종이 33번이 칠 때 까지 아무 말 없어 봤어. 생각이 많아졌고, 아저씨도 나름 그런 거 같고.


그 프로그램이 끝나고는 내가 티비를 껐어. 아저씨랑 새해 인사하려고 ㅋㅋㅋ





"아저씨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많이많이요."


"너도 많이 받아요. 많이많이."


"우리 아저씨 이제 계란 한 판 채우고도 두 개를 더 채웠네요."


"그러게. 너 만나기 전엔 딱 한 판이었는데."


"...으~ 늙은이. 난 이제 새파란데ㅋㅋㅋ"


"스무 살도 이제 어리다고 안 치거든?"





그렇게 도란도란 얘기꽃 피우다가, 아저씨가 남은 얘기는 자고 일어나서 하자고 해서

씻고 침대 위로 황소처럼 뛰어들어감ㅋ 푹신푹신햌ㅋㅋㅋㅋ


후에는 진짜 자려고 불도 끄고, 이제 막 나른해지려던 참에 아저씨가 팔배게를 해 줬어.





"내 머리 짱 무거운데."


"알아. 팔 한 번 깨져보려고."





뭐요?


바로 발끈하니까 농담이라면서 웃다가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를 꼭 안아줌... (설렘)





"나랑 결혼해 줄 거지?"


"......"


"...왜 대답이 없어."


"막 스무 살 된 사람한테 벌써부터 결혼 제의는 좀..."


"......"


"은 넝담ㅎ"





갑자기 분위기를 잡고 그런담ㅋㅋㅋㅋㅎㅎㅎ;

어색해서 괜히 마음에도 없는 말 꺼냈는데 개정색... 미안해여 미안해.


아저씨 얼굴에 할 말 많은 게 보여서 걍 입 다물고 조용히 경청함.





"대학 가면 더 피곤해질 거야. 몸 건강 잘 챙겨. 나도 잘 챙겨줄 거야."


"......"


"이상한 남자들한테 꼬이지 말고. 제일 걱정되긴 하는데..."


"제일 걱정 안 해도 되는 거예요."


"그래도 걱정되니까 지금부터 꽉 잡아놔야지."


"......"


"나랑 결혼하자, 응?"


"......잡시다 자요."


"ㅋㅋㅋ부끄럽지?"


"걍 자자니까!!!"





프로포즈 아닌 프로포즈로 설레 죽겠는데 더 꽉 껴안으면서 그러니까 심장 터질 것 같길래;;

이불 뻥뻥 차면서 얼른 자자고 해버렸음ㅋㅋㅋㅋ

고나리 안 당하게 얼른 결혼 해버려야지 원;













사내 연애를 조져요

능글 100% 당돌 100% 연하 사장 x 휘둘리는 한 성격하는 징어








"이건 어떻습니까?"


"...그 디자인도 꽤 잘 나가는 편이에요 ㅎㅎ~"


"여긴 뭐 죄다 잘 나간대. 그럼 이 디자인이 좋습니까, 아니면 아까 그게 더 좋습니까?"


"하하ㅎㅎ 사장님이 고르시는 게 더 낫지 않을까요?"


"에이. 당연히 너 줄 건데,"


"와우!!! 이거 좋아요!!!!!!! 이 제품이 그렇게 잘 나가는데, 역시 사장님 센스 대박이세여!!!!!! 워후!"





주변에 뜨겁게 느껴지는 직원들과 고객들의 시선... 그리고,

웃음 참는 게 힘겨워 보이는 사장... 아니, 장난꾸러기 남친놈.


과격한 반응을 해 주니까 찬열이가 아주 끅끅대고 난리가 남 ^^...

왜 사람을 이상한 직원으로 못 만들어 안달일까 ㅎ...





"ㅋㅋㅋ... 그럼 이걸로 포장해 주세요."


"...네 사장님 ^^~~~"





찬열이는 계산대 앞으로 가고, 나는 서랍에서 새 제품 꺼내서 계산대 옆으로 갔음.

접힌 쇼핑백 피면서 아주 부글부글 끓는 속 식히려고 애를 썼어 ㅡㅡ


쟤는 왜 그 많은 브랜드 중에서 우리 브랜드만 오는 건지ㅠㅠㅠㅠㅠ

게다가 비밀 연애로 하자고 약속한 거 뻔히 알면서 맨날 나 불러서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직원들도 수상하게 보는데ㅠㅠㅠㅠ


내가 울분을 느끼며 포장을 하고 있는데, 친한 직원 언니가 찬열이한테 말을 걸었음.





"사장님 여자친구 있으세요?"


"...예?"


"저희 브랜드가 20대 여성 옷들 위주로 파는데, 사장님이 항상 오시니까 ㅎㅎㅎ 혹시나 해서요!"


"하하."


"있으시죠?"


"...네, 있습니다. 아~주 예쁜 사람."





곁눈질로 보면서 둘 대화 엿듣다가 헛기침이 막...

 하필이면 또 찬열이 눈이 나를 향해 있어서 더 당황;;;


직원들은 대박이라면서 누구냐고, 막 어떤 스타일이냐고 캐묻길래 찬열이가 '큼큼' 이러면서

다시 나랑 눈을 마주침. 나야 당연히 고개 돌려서 포장하던 거 다시 보고.





"흠... 여기 직원들처럼 하얀 블라우스가 잘 어울리고, 피부는 하얗진 않은데 딱 예쁜 색이고, 머리 묶은 것도 잘 어울리고..."


"오오~"


"포장 잘 하는 것처럼, 손재주 좋은 사람 있잖아요. 그런 사람이에요."





그리고 모두들 일제히 시선은 나에게로...

하하 누가 내 얘기했나? 아닌 것 같은데에?





"...왜, 왜 절 보세여 ㅎㅎ!"


"그러고보니 오 사원이랑 닮았네?"


"그러게요. 머리도 묶었고, 하얀 블라우스도 입었고, 포장도..."


"하하!!!! 사장님! 블라우스니까 쇼핑백 꾸겨지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하하핳!!!! 계산해드릴까여!!!!!!!!"













***













찬열이한테 문자 받자마자, 다른 날보다 더 조심조심해서 엘리베이터 타서 맨 끝 층 누르고

비서님한테 인사한 다음에 사무실로 들어감. 어디 사무실이냐면, 말할 것도 없이 사장실 ㅇㅇ





"오 사원 왔습니까?"


"야 이 미친 사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까 얼마나 떨렸는지 알아? 직원들은 자꾸 나보고 너랑 썸을 타냐, 사귀냐, 막 묻고!!"


"와ㅋㅋㅋㅋㅋㅋㅋ 잘 됐네!"


"오~ 잘 됐어? 퍽이나 잘 됐다!!!"





아까부터 쌓였던 서러움을 po폭팔wer

넌씨눈 박찬열은 등받이 떨어질 것 같이 의자에 기대서 겁나게 웃고...

진짜 이건 ㄹㅇ 권력 남용이야... 그렇지 않아?




내가 씩씩 거리면서 찬열이 앞으로 막 가는데도 박찬열은 누구 좋으라고 그렇게 웃는지 *^^*...

괘씸해서 귀 잡아당겼음. 폭력이고 나발이고 가심이 답답해서 못 살겠다ㅠㅠㅠㅠㅠㅠㅠ





"아악!!! 야!"


"어쭈 누나한테 야?"


"원래 누나라고도 안 했, 아 좀 아프다고!!!"


"너 자꾸 일하는데 찾아와서 나 놀릴 거야 안 놀릴 거야?"


"이것 좀 놓고 하자... 응?"


"대답하면 놓을 거야. 하나, 둘,"


"안 할게!"





참... 당연한 걸 약속 받아야 된다는 게 씁쓸했지만

그래도 안 한다니까 귀 놓고 마음의 평화를 찾으려 했는데





"는 무슨. 맨날 가야지~"





이 친구가...!

내가 다시 죽자고 달려들었지만 가뿐히 제압 당하고 책상에 앉혀졌어. 억울해...

근데 찬열이가 내 손목 붙들고 코 앞에 있어서 좀... 위험한 포즈ㅋㅋㅋ...





"...이것 좀 놔봐."


"우리 지금 진짜 아찔하다."


"......"


"큰일나도 아무도 모르겠지?"


"...아직 다 퇴근 안 했어 개변태야."





당돌한 사장 ㅅㅐ끼, 내 블라우스 단추 푸는 손 치면서 책상에서 내려옴.

짜증나게 목소리는 섹시해서 사람을 간당간당하게 만드시죠...



자꾸 여기서 하자는 박찬열한테 고자킥 날리고 싶었지만 참을 인 새기면서

말 씹고 언제 끝나냐고 물었어.





"너 끝나면 나도 끝나는 거야."


"진짜 다 한 거 맞아?"


"당연하지~"





완전 자신만만하게 대답하길래 철썩 같이 믿고 같이 퇴근하자고 말하려 했는데

갑자기 밖에서 노크 소리가 들리는 거야.

찬열이도 나도 당황해서 어버버 있다가 나는 드레스룸으로 걸음 빠르게 옮기고 찬열이는 누구냐고 외쳤는데


알고보니 우리 둘 사이를 아시는 비서님이었음ㅋ 완전 쫄았었는뎈ㅋㅋㅋㅋㅋ





"놀랐네... 무슨 일 있습니까?"


"사장님 또 바로 퇴근하실까봐 말씀 드리러 왔습니다.

오늘까지 본사에 제출된 확인 보고서들 다 확인해야 하는 거 아시죠?"





...박찬열 너 이놈자식 감히 나한테 공갈을 쳐...?

얘기 들어보니까, 미루고 또 미뤄왔던 일이 오늘이 마감이었는데 찬열이가 안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있는 사람들이 더 해요 아주!



이러해서 찬열이는 퇴근 금지령 당했음ㅋㅋㅋ 비서님도 찬열이가 일 다 끝마칠 때까지 퇴근 안 하신다고 꽝 박아놓고.

빼도박도 못하는 우리 찬열이ㅋㅋㅋㅋㅋㅋ 시무룩해져선 의자에 앉음ㅋㅋㅋ





"하여튼 저건 짤라버려야 돼."


"왴ㅋㅋㅋ! 일 짱 잘하시는데."


"너무 칼 같아. 싸가지 없게."


"비서님한테 이른다? 얼른 끝내."


"너 안 가게?"


"빨리 끝내면 같이 가고, 아니면 나 혼자 가고."





괜히 비서님 탓하면섴ㅋㅋㅋㅋ 겁나 쫑알거려서 빨리 하면 같이 간다! 하고 약속했어.

그뒤로는 조용했음. 키보드 몇 번 두들기는 소리나 종이 넘기는 소리 외에는 조용~했는데,


슬슬 앓는 소리가 막...ㅋㅋㅋㅋ





"벌써 8시야..."


"조용히 일이나 해."


"...일 안 해. 못 해."


"뭔 심보야?"


"블라우스 단추 풀고 앉아있는 여친 앞에서 일을 하는 건 말이 안 되지!"





...내가 단추 잠그는 걸 깜빡했네 ^^

뒤늦게 훅훅 잠갔지만 소용 없다면서 의자에서 엉덩이 떼고

내가 앉아있는 사무용 쇼파로 슬금슬금 옴...





"...자기야."


"오지 마라..."


'"오늘 진짜 예쁘네."


"여기 회사야. 밖에 비서님 있다고!"


"소문 내면 잘라버릴게."





어느새 야리꾸리한 분위기는 형성됐고...

...

......






비서님 미안합니다 ^^;


















































사실 설 연휴 특집으로 내려 했지만 연휴가 지나가버렷...! 모티로 올린다는 걸 난 잊어먹어버렷...!

해서 인제 올립니다. 그리고 글잡담 무료의 날이었다니!!!!!!!!!!!!!!!!

...ㅎㅎ 과감하게 포인트 올려 봐여. 물론 12시 되자마자 내릴 테니 걱정 마시구요...



그리고 원래는 몇 개 더 새로운 버전을 올리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 임시 저장된 게 없어진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을 되살려서 간간~히 이 글에 업뎃될 예정임다. ㅇㅇㅋ



원래 성격을 유지시키되 좀 더 과감하게 써봤읍니다 ㅎㅎ 는 제 망상 b

재밌길 바라며.... 다들 피쓰! 구빰!









4ㄹ5ㅎㅏㅂㄴiㄷr

죠 윽 뀰 빽 빵 깽 봄 알매 기화 유휘 라니 제인 둥이 체리 크롱 호두 모카 뭉이 냉면 둥이 소녀 열매 됴롱 소딩 한주 바펜 웬디 호두 베가 땅콩 선블 꾹꾹 가란 햇살 찬녈 하이 늘봄 선물 똥잠 지뚜 여름 새벽 크헹 얍얍 휴지 용군 봐봐 뚱이 몽백 알콩 딱풀 숔크 가란 꼬막 똥백 다예 찡찡 쥬즈 댜니 뜨뚜 써누 다메 찬열♡ #다메 계란찜 러블리 스누피 호빵맨 요거트 사과잼 벤츠남 박도비 바밤바 찬녀리 복숭아 됴됴륵 슈웹스 세균맨 핫초코 코끼리 꾸르렁 거뉴경 메리미 지코밥 솔라씨 됴부기 오지배 요맘떼 징지잉 콘스프 고구마 초코칩 아저씨 끽깩꼭 수박씨 꼬꼬마 뽀로로 뚜벅이 레경수 찬블리 붕어빵 유레베 다람쥐 이야핫 스노윙 식빵맨 미니횽 복슝이 딸둥이 손가락 갭주네 종대생 변도비 타앙슈욱 찬효세한 꽯뚧쐛뢟 버터사장 현실솔로 스폰지밥 블루베리 한글공부 피씨와이 알찬열매 체리베리 도라에몽 민트핑크 종대요정 과일빙수 디어경수 부릉부릉 나비소녀 핑쿠핑쿠 종대찡찡이 현실중산층 초코아몬드 초코콘더쿠 핑크파우더 찬열아더럽 실버라이트 네네스노윙 잘생김종인 순수우유크림 다함께찬리에 나는야피카츄 구름위에호빵맨 사실박찬열부인난데 yjin XoXo 6002 BBVI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손가락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어ㅏ.......1보고 2를 봤는데...2가 너무 강해서..1이 기억이 안나서..다시 봤다는건 안비밀~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흐읗으
9년 전
독자3
크헹입니다 다재밌는뎈ㅋㅋ 1이너무좋네욬ㅋㅋㅋㅋ흐흐흫
9년 전
독자4
계란찜
작가님이즈뭔들..다 좋아여...헿헿ㅎ헤헤ㅔ....헿헤...ㄱ

9년 전
독자5
짱짱조타ㅠㅠㅠㅠㅠㅠㅠ자가가님다른버전들도만이써듀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워훜ㅋㅋㅋㅋ 아고물과 능굴연하사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이런버전들도 완전 사랑인데욬ㅋㅋㅋ

9년 전
독자8
새벽
9년 전
독자12
아고물에 사내연애라니ㅠㅠㅠㅠㅠ진짜 대바규ㅠㅠㅠㅠ가끔씩 이렇게 다른버전 써주세요ㅜㅠㅜㅜ
9년 전
독자9
꼬막
9년 전
독자13
꼬막이에여!!!우ㅏ후!!!!!! 1너무 좋다.....아고물.......2도좋아여....사내연애....으윽....찬열.......♡ 다른버전도 많이많이 올려주세요ㅋㅋㅋㅋ 작가님이즈 뭔들..ㅎㅎ 설 잘보내셨나여 저는 n키로 불었슴당ㅎㅋ 이번편도 너무 잘봤어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0
작가님...박도비예요..오랜만이죠..하하하...뎨동해요...그동안 너무 바쁘게 살았어요...후..작가님 글은 항상 옳습니다!!!둘 다 좋지만...1이..ㅎㅎㅎㅎㅎ.....작가님은 설 잘 보내셨나요?하하 저는 잘 보냈어요 이제 봄인지 날씨가 따뜻하더라구여..그래도 방심하면 안돼요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조심하세요!!요즘 감기가 독하더라구요..
9년 전
독자11
지뚜 헐 작가님 진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둘다 가릴 수 없이 진짜 취항저격ㅜㅠㅠㅠ
9년 전
독자15
아고물이랑 조직물 둘다 짱인거같애요ㅠㅠㅠ저는 둘다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알매
9년 전
독자17
알매에요ㅜㅜ아 아고물 어떡해요 완전 취적!!!근데 두 번째도 취적ㅜㅜㅜ여러가지 버전들 다 좋아요ㅜㅜ오늘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작가님 쥬즈입니다 작가님이즈뭔들 글 다 좋아요 진짜재밌어요!!!!!!!!!포인트1000해놓으시지!!!!왜냐면 오늘은 글잡무료니까요!!!!아 작가님 사랑해요(?)벤츠남도 진짜재밌고 제 심장 저격 대박이시군요ㅠㅠ
9년 전
독자19
전 능력있는 연하남 취향이라 2가 좋은걸효....^^ 작가님 진짜 뭔가 저랑 취향 비슷한듯ㅅ
9년 전
독자20
연하 능글 사장님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아저씨
ㅋㅋㅋㅋㅋ역시 박찬열-능글은 시체죠 시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옄ㅋㅋㅋㅋㅋㅋ 이런 성격이라해도 찬열이는 좋을꺼야..
9년 전
독자23
핑쿠핑쿠
작가님 참 제가 아고물을 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 막 이렇게 쓰시면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4
찬열♡
9년 전
독자25
하..작가님 이즈 뭔들..♥
9년 전
비회원180.59
선블이에여!!
와 아고물....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ㅎ... 아고물...ㅎ.... ㅈ, 조아하는딯.. (쿨럭)
아저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저씨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밀연애인데도 은근 티내는 사장님도 좋지만 그래도 제일 좋은 건 벤츠나 차녀리죠! (예헷)

9년 전
독자26
꾸르렁이에요!
에이 작가님.... 시시하게 끝내기 있ㄷ귀없긔??
다음편에는 짱아아아앙 쎈 불이 날거라고 믿어요ㅎ
물론 글잡에서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뭉이에옄ㅋㅋㅋㅋㅋ
엌ㅋㅋㅋ이것도 것나름대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같은걸로 오셔두 환영해드릴게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능글거리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본편인가요????나 삘리 회사가는것도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아니몀 윗글 능글찬열이 비서님에게 미안해야하는 상황울 보고 저희가 판단할게욯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8
세균맨
아 본편말고 이런 새로운 편주시면 감사합니다ㅎ... 본편못지않게 설레고 좋구만요!ㅠㅠㅠㅠㅠ특히 사내연애가 좋네여....ㅎ(ㅇㅅㅁ) 암튼 가끔 이렇게 특집?색다른 버전으로 와주시면 절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코끼리
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저런 버전도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아고물취저ㅜㅠㅠㅠㅠㅠㅠㅠ2도좋아요ㅠㅠㅠㅠ다취저빵ㅃ야ㅠㅠ
9년 전
독자31
호두에요ㅠㅠㅠㅠㅠ1에비해2가수위가너무쎈거아니에여?ㅎㅎㅎㅎㅎㅎㅎㅎ아쥬죠화
9년 전
독자32
종대생이에여ㅠㅜ새글떠서 뭐지했는데 아고물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3
디어경수
9년 전
독자34
대박대박대박이야 이거뉴ㅠㅠㅠㅠㅠ 아고물이라니ㅠㅠㅠㅠㅠ 진짜 취향저격제대로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 십점만점에 백만점 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35
봐봐입니다...와우!!!!!!1편과2편 증말..워후!!!!좋다!!!!ㅋㅋㅋㅋㅋㅋㅋ흐흐흐흫ㅎㅎㅎ싸랑해여
9년 전
독자36
써누입니다!!
으어어어ㅜㅜ자까님 제가 아고물좋아하는건 또 어떻게아시고 이렇게 취향저격을 탕탕시켜주시나요ㅜㅜㅜㅜㅜ 아즈씨찬열이너무좋네요ㅠㅠㅠ결혼해 쨕! 결혼해ㅠㅠㅠㅠㅠ 연하남도좋다요ㅠㅠㅠㅠ반말하는연하남ㅜㅜㅜㅜㅜ 아 전 행복한사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0.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징지잉 두버전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와 둘다 제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 아고물은 사랑이죠ㅠㅠ
9년 전
독자39
의미심장한미소//////////완전조아여ㅠㅠㅠㅠㅠ사장님찬열이라니진짜짱짱
9년 전
독자40
으아둘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체리!!
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내연애가 아주 강판 인상을 심어주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오늘이 글잡담 무료라 신나서 이것저것 본고 다닌건 안비밀..!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다앙

9년 전
독자42
소녀입니다 오 와 진짜 설레요!!!! 설레 설렌다고요!!!!!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초코칩
ㅋㅋㅋㅋ이런깜짝선물 조흐다♡♡.저는 아저씨애 한이맺힌건지..ㅋㅋㅋ자꾸 나이차이 많이나는걸 좋아하게되네욬ㅋㅋㅋ

9년 전
독자44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ㅠㅠㅠㅠㅠㅠ아주둘다좋네요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굿굿구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딱풀이에여ㅠㅠㅠㅠㅠ 사내연애엄청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왜 뒷이야기는 없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ㅠㅠㅠ
9년 전
독자46
헐 아니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취향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저격하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워후 사내연애 좋네여..ㅎㅎ이런거너무좋아여ㅠㅠㅠㅠ순간핥어택...ㅠㅠㅠㅠㅠㅠ하앜하앜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잘봤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34.2
부릉부릉입니다!!! 워우!!!!!!!!! 아고물과 사내연애라뇨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네요ㅠ
9년 전
독자48
아고물 완전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보고 결혼하자 재촉하는 아저씨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빵이예요 아...바람직하다 흐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 다음은 어떻게 됐다구요???ㅋㅋㅋㅋ의심미
9년 전
독자50
2가아주..ㅎㅎ 너무재밌네요~~잘보규있어용ㅎㅅㅎ
9년 전
독자51
종대찡찡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번이 좋아요!! 하트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찬열이는 명불허전 귀여워여ㅠㅠ
9년 전
독자53
핫초코예요 저게 제가 미래에 볼 수있는 글들인가여? 히힛!!! 설레는군! 진짜 둘다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도 좋고 연하도 좋아ㅋㅋㅋ 박찬열이즈뭔들
9년 전
독자54
오모나오모나 이러시면 사랑입니다...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짱조아ㅏㅠㅠㅠ 자까님이쓰시는글다조아용♥♥♥♥물론...찬열이두좋구♥
9년 전
독자56
ㅠㅠ 이런거 좋아요♡♡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57
헐 사내연애도 그렇고 아고물도 그렇고 어쩜 다 제 취향 저격 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사내연애 찬열이 능글맞은 성격 진짜 좋아요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ㅎㄹ사장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평생으리브랜드오세여ㅓ유유ㅠ튜bbbbbb
9년 전
독자59
와 ㅎ 헷 아고물 헷 ? 그래도 고딩아님니깐(룰루) 박찬열른 어디서나 현부네여 ㅋ.... 돈이마노아부러!!!꼬 사장이여 !!!!!! 근데 중욘한건 저는 사내연애에 엄청 미치는 독자라는거 ㅜㅜㅜ 아 ㅜㅜㅜ 완전 취저다취저 ㅜㅜ
9년 전
독자60
오지배
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 설레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인 찬열이도 좋지만 연상인 찬열이도 좋네여 결론은 둘다 좋다^^! 오늘도 찬열이가 심장폭행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구가여!!

9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이에요 퓹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 그 뭐냐 사장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배주현 연상된다 ㅜㅂㄲㅋㄹㅋㅍ
9년 전
독자61
아고물ㅋㅋㅋ넘좋아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악ㅎ악...(철컹)
9년 전
독자62
앜ㅋㅋㅋㄲㄱㅋㅋㅋ능글능글맞곸ㅋㅋㅋㅋㅋㅋ보면서 몇번이나웃었는짘ㅋㅋㅋ씻고숙제해야하는데ㅋㅋㅋ이거본다곸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ㄴ후하.짱이에요!!ㅋㄲㅋㄱ
9년 전
독자63
슈웹스에요ㅠㅜㅜㅜㅜㅜㅜ아고무루ㅜㅜ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ㅠㅠ와ㅠㅜㅜㅜㅜㅜㅜ아고대바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사내연애가최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릴넘치능ㅠㅠㅠㅠㅠㅠㅠㅠ두근ㅠㅠㅠㅠㅠㅠㅠ ㅠ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5
메리미입니다!
아니 비서님 미안합니다 뒤에 뭐가 더 있어야져!!!!!! (으뮹)(음흉)(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변태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 못한다) 잘 읽고 가여~~♡

9년 전
독자67
헐 둘다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68
스누피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이잌ㅋㅋㅋ둘다대박좋네좋앜ㅋㅋㅋㅌㅌ허헠ㅌㅋㅋㅋ
9년 전
독자71
헐사내연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지ㅠㅠㅠㅠㅠㅠ와사내연애...취저..탕탕...
9년 전
독자72
얍얍입니다아아아ㅏ
저는 사내연애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 아짱좋어요ㅜㅜㅠㅠㅠㅠ근데 아고물도 ㅠㅠㅠㅠㅠㅠㅠㅠ좋화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아고물과 사내연애라니.... 둘다 너무 제 취향이네여...8ㅅ8
9년 전
독자74
기화입니다. 아고물하고 사내연애 둘 다 하시몃 안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선택을 할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물론 저는 사내연애가 좋지만은.. 아고물도 너무 재밌을 것 같습니다ㅠㅠㅠㅠ 다른 것들도 더 있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75
뀰이에어!!!!
사내연애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헐 아고물 대박쓰 회사물 좋은데 남자가 연하를 싫어한다 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와 둘다 대박....아쟈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헐 사내연애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물도 쩐다고 생각했는데 와 사내연애..... 워후~
9년 전
독자78
똥잠입니다!ㅋㅋㅋ워후! 이런 색다른이야기좋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오...띠동갑도좋고 연상연하도좋고!ㅋㅋㅋ그냥 다좋은듯해용...♡
9년 전
독자79
늘재밌게잘보구갑니당
9년 전
독자80
오...새로와요 ㅣㅋㅋㅋㅋㅋ아저씬데벤츠남이야ㅠㅠ아ㅓㄹ..ㅜㅠㅠㅠ당장잡습니다당장ㅋㅋㅋㅋ커몬요아저씨ㅠㅠㅠ으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작가님 언제오셔요ㅠㅠ
9년 전
독자82
ㅡ아아아어어어어어ㅠㅠㅠㅠ진짜 좋아ㅠㅠㅠㅠㅠ완전 설렘...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댜니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다시 읽으니 연하 찬열이도 대박이네여ㅜㅜㅜㅜㅜ짱좋 ㅜㅜㅜㅜㅜㅡㅜ사랑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4
아고물 으엉엉 너무 좋습니다...허...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래저래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헐 사내연애 아고물 다 제취향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쓰
9년 전
독자87
헐...아고물 제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ㅎㅎㅎㅎㅎㅎ핰ㅋㅋㅋㅋㅋㅋ정말 취향저격 빵야네염♡"♡
9년 전
독자89
어낰ㅋㅋㅋㅋㅋㅋ대단햌ㅋㅋㅋ시내연앸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무흣하네여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ㅜ아조씨라니ㅠㅜㅜㅜㅜ ㅜㅠㅠㅜㅠㅠㅠ아저씨ㅠㅠㅜㅜ전찬열이가 스무살인제결혼하자고하면 당염히합니가 ㅋㅋㅋㅋ당영한거어니에여??????ㅠㅠㅜㅜㅜㅜㅜ설레죽는다ㅠㅠㅠㅠ나도 팔배게해주ㅏ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91
와 ㅜㅜ저 왜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재밌어요ㅠㅠㅠ사내연애 사장님이라니..찬열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가타어ㅜㅜㅜ
9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고물은 사랑이예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잘라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 이런 특별편 너무 좋아여
9년 전
독자95
사내연애징짜 좋은것같아요...... 시리즈로 아예보고픈느낌....?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둘 다 재밌어요ㅠㅠㅠㅠ작가님 이스 뭔들~ 1의 찬열이는 설레고 2의 찬열이는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둘다 좋다
9년 전
독자98
옼ㅋㅋㅋㅋㅋㅋㅋ사내연애라니..!!!우리 사장님 당돌함이 아주그냥 지구 내핵을 뚫겠어옄ㅋㅋㅋㅋㅋㄱ찾아오지뭬!!!!ㅎ이런것도 새롭고 좋네여
9년 전
독자99
둘다조ㅓㅎ나에요 ㅣ...근데 원래버전이제일설레는듯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ㅅㅁ...사내연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티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밀연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마조마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이 버전도 좋고 오리지널도 좋고 으아아 다 좋아요ㅠㅠㅠ 마성의 박찬열씨ㅠㅠㅠㅠㅠㅠ 단디 빠져버렸다ㅠㅠㅠㅠㅠㅠ 박찬열아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헐 사내연애 좀 스릴넘치면서 달당하ㄱ다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아고물도 뭔가 위험하면서도 괜찮은 ㅜ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04
비서님은ㅂㄱ서님이고 그건그건곻ㅎㅅㅆ아하하핳
9년 전
독자105
여기 비서님도 고생이 많으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ㅋ 이것도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6
오마이갓 오마이갓 꺄갹갹ㄱ갸ㅑㄱㄱ~~~!!!!!! 능글쟁이... 조아..ㅠㅠㅠ 아저씨도 좋아...ㅠㅠㅠ연하남두....찬요라 니가 조아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07
찬열이는 아저씨다 되도 귀엽큐ㅠㅠㅠㅠ 왜 비서밈에게 미안한지 안써있네요 ㅠㅠ 구체적으로...헿
9년 전
독자108
ㅎㅎㅎㅎㅎ아고물 좋죠 !!!^-^ 사내연애도 좋고... 다 좋네요 *-*
9년 전
독자109
둘다 새롭고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차녈아...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아저씨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1
헐....벤츠남에 아저씨??.......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박찬열 벤츠남에 아저씨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서님 수고가 많네요
8년 전
독자113
꺄아아아악 재밈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ㅅㅁ ㅎㅎㅎ ㅎㅎ ㅎㅎㅎ ㅎ헤헤헤헤ㅔ헤헤헤ㅔㅎㅎㅇ 작가님 정말 보고싶어영....
8년 전
독자114
아대박 취저에 성공하셨습니다 작가님 워후!!!!
8년 전
독자115
잘읽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17:50 ~ 5/21 1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