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252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252 전체글ll조회 126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은 한꺼번에 듣기를 추천드립니다)

 

 

 

 

 

 

 

예의상 30분은 일찍 나가있어야할 것 같아 짐을 챙겨 일찍 집을 나왔다. 약간 흐릿흐릿한 날씨 사이로 햇빛이 비춰지는게 영 마음에 들지가 않는다. 잠깐 미간을 좁히다 크게 공기를 들이마쉰 후 걷기 시작했다. 학교 건너편에 있는 카페까지 걸리는 시간은 걸어서 한 5분? 어떻게든 가까운 곳으로 구하려 몸부리친 결과 되시겠다. 얼마 안있어 보이는 카페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들어서려는데, 귓가에 들리는 구급차 소리에 그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학교 정문에 멈춘 구급차는 그 앞에 쓰러져있는 누군가를 옮기고 있었다.

 

 

 

 

 

'그럼 나 오늘도 요 앞에서 기다릴테니까 와야해요, 알겠죠?'

 

 

 

 

"....."

 

 

 

 

 

느낌이, 안좋았다.

 

 

 

 

 

"여기서 밤 지샌 것 같은데요?"

"요즘 밤 날씨도 쌀쌀한데. 학생, 학생! 일어나봐요, 학생!"

 

 

 

 

 

설마, 설마. 갖가지 드는 생각으로 구급차가 있는 정문으로 냅다 달렸다. 그곳에 도착하니, 역시나. 예상이 맞았다. 쓰러져있던 그 사람, 그 학생은 바로. 강서월이였다. 설마 학교 정문에서 나 기다리고 있던거야? 어제 밤부터?

 

 

 

 

"강서월!! 강서월!"

"... 학생 아는 사람되세요?"

"아, 아 네."

 

 

 

 

곧이어 서월이가 구급차에 실어졌고, 나도 따라 그 안에 올라탔다. 안그래도 요즘 새벽 날씨는 쌀쌀하던데, 왜 계속 기다려서는. 안나갔던 내가 원망스러워져 머리만 쓸어넘겼다. 그나저나 기다릴텐데, 성이름 . 일단은 연락부터 해야겠거니 하고 전화부터 걸었다. 갑자기 닥친 일이라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이거. 미안하단 말만 계속 하다 끝난 통화가 여간 찝찝한게 아니였다. 방금 나왔다 하지만, 느낌상 카페 안에 있던거 다 알았는데 뭘.

서월이는 응급실로 옮겨졌고, 일단 보호자에게 연락하라는 말에 서월이 부모님께 연락도 취했지만 받질 않았다. 일단은 서월이가 눈 뜰 때까지는 곁에 남아있어야 할 듯 싶었다.

 

 

 

 

"... 이그 멍청아. 그걸 왜 기다려."

 

 

 

 

맘 같아서는 한 대 쥐어박고 싶지만, 그저 한숨만 내쉬고 말았다. 조금 안정을 취하면 괜찮을거란 간호사에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성이름이에게 메일주소를 보내려는데, 움직이는 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잠깐 허공을 바라보다 고개를 돌려 날 보며 좋다고 또 피식 웃는 강서월이다. 저걸 진짜.

 

 

 

 

"괜찮아?"

"... 뭐, 그냥 그렇네요"

"아니 거길 왜 기다...!"

"말했잖아요, 아직 보여줄거 남았다니깐."

 

 

 

 

답답한 마음에 고개를 돌려버리는데, 서월이가 조심스레 내게 물었다.

 

 

 

 

"... 엄마는, 전화 돼요?"

"..... 아니, 안되시던데."

"그러겠죠, .. 뭐."

 

 

 

 

저런 반응을 보이는거보니, 평소에도 얘한테 별 관심을 안가지는듯 보였다. 아니 자기 애를 낳았으면 책임을 져야하는거 아닌가. 한 200년 정도 살아가다보면 별의별 꼴 다 본다. 지 새끼 버리는 부모는 물론, 더 가서 지 새끼 가버리게 하는 부모들까지. 한 4품 때였나. 그 때 한번 그런 일 맡았다가 죽어도 다시 그런 일은 안맡겠다고 사황제한테 바락바락 대들기까지 했었더랬지.

 

 

 

 

"고마워요 사신님."

"야, 밖에서는 안부르겠다며 그렇게."

"뭐 둘 뿐인데요."

"... 정 고마우면, 이제 나 기다리지마. 두번째 때 부터는 나 정말 모른 체 할거야."

 

 

 

 

알겠다는 말도 하지 않고는 다른 곳만 바라보며 딴청 피우는 모습을 보다, 이제 나도 가야겠다 싶어 자리에서 일어났다. 의자 끄는 소리에 다시 나를 보던 서월이가 가방을 들어올리려던 내 손목을 잡았다. 왜, 왜 벌써 가냐는 표정으로.

 

 

 

 

"너 눈 뜬 것도 봤고, 부모님께도 연락 다 해놨으니까 걱정은 말고."

"더 있다가요. 부모님께 다시 연락 올 때까지만요."

"안돼, 가봐야.."

"도와줄게요!"

"뭐?"

 

 

 

뜬금없이 돕겠다며 벌떡 일어나 앉더니, 두 눈을 크게 뜨고 다시 입을 떼었다.

 

 

 

"돕겠다구요. 악귀 잡는거, 도울게요. 나 아직, 사신님한테 안보여준 것도 많구요."

 

"도울게요."

 

 

 

 

그 말에 눈썹이 움찔거렸다. 저번에도 불어 없어지지도 않는 놈을 건드릴 뻔 한 것을, 얘가 도와줬었으니까. 어쩌면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그래도 위험한 일이니까. 함부로 하는 일이 아니니까. 잠깐 흔들리다 고개를 저었다. 날 빤히 바라보던 서월이가 안된다는 내 말에 이번엔 빽 소리쳤다.

 

 

 

 

"저번에도 제가 도왔잖아요!"

 

 

 

 

목청 더럽게 큰거보니까, 멀쩡한 것 같네.

 

 

 

 

"그 땐 내가 착각했던거야. 허투른 소리 말고 링거 다 맞을 때까지 누워있어. ... 간다 그럼."

"사신, .. 아니 한빈 오빠!!!"

 

 

 

 

 

[iKON/김한빈] 사신 11 | 인스티즈

 

 

 

 

 

구준회랑 한참 떠들다 늦은 밤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왔다. 뭐, 있었던 일은 대충 얼버무리며 말하긴 했다. 걱정된다는 투로 몇 마디 나누다, 곧바로 화제를 돌려버렸다. 평소처럼 투닥거리기도 하고, 초등학교 때 중학교 때 얘기하며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그냥 보통 친구들 만나면 하는 얘기들만 해댔던 것 같다. 씻으려고 방을 나가려다, 화장대에 올려둔 핸드폰 진동에 발길을 멈췄다. 김한빈한테 온 카톡이였다.

 

 

 

 

"... 뭐야, 달랑 주소 하나?"

 

 

 

 

이따 메일주소 보내주겠다는 말 그대로, 정말 달랑 메일주소 하나만 보냈다. 뭐, 조금은 기대하고 있었다. 짧게라도 미안하다는 마음이 담겨 있던지, 그러길 원했는데.

 

 

 

"뭔 기대를 한거냐 ..."

 

 

 

 

누군가에게 기대를 건다는건 분명 어려운 일일텐데, 난 언제나 쉬웠다. 그래서 다들 날 쉽게 보기도 했었고, 쟤라면 언제나 날 믿을거야 라는 말도 안되는 확신까지 얻게 되었다. 김한빈에게도 지금 그러고 있다, 나는. 얼마나 오래봤다고, 얘한테 그렇게 쉬운 기대를 거는건지.

 

 

 

 

"... 씻기나 하자."

 

 

 

 

보내겠다는 답톡없이 핸드폰을 아무렇게나 침대로 던져버리곤 옷가지들을 챙겨 방을 나왔다. 거실로 나오니 오빠랑 엄마랑 깔깔거리며 TV를 보고있는 모습이 보였다. 오빠한테 좀 묻고 싶었다. 남자들은 원래 다 그러냐고. 안그래도 그런 비슷한 내용으로 연예인 부부가 나와 토크쇼를 하고 있었다. 근처에서 슬쩍 보고있는데, 거기 나온 아내 말.

 

 

 

 

'아 그럼 보통 남자와는 다르다는건가요?'

'그럼요, 제 남편은 제가 굳이 말 안해도 다 알던걸요?'

'그냥 제가 바라는 답을 다 알고 있어요, 제 남편은.'

 

 

 

 

부럽네, 저 여자는. 상대 남자가 무슨 말을 원하는지도 훤히 꿰뚫고 있어서. 그러다가도, 옆에서 들리는 엄마 목소리에 그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엄마는 혀를 끌끌차더니, 스크린으로 아니라는 제스춰를 취했다.

 

 

 

 

"에이, 저건 뻥이다. 솔직히. 남자들은 말안하면 몰라. 그치 아들. 너도 그러지?"

"아, 뭐. ... 솔직히 말안하면 상대방 속을 모르는건 당연하죠."

 

 

 

 

그 말에 속으로는 맞는 말이긴 한데, 하면서도 오빠 너도 연애만큼은 완벽하지 않겠거니 싶어 살짝 고개를 저었다. 내가 너무 완벽한걸 원하는건가. 아, 또 내 탓인가.

 

 

 

 

 

[iKON/김한빈] 사신 11 | 인스티즈

 

 

 

 

아침부터 자동적으로 감겨오는 눈꺼풀을 억지로 손가락으로 들어올렸다. 이런다고해서 잠이 안오는건 아니다만. 교문을 통과해 터덜터덜 운동장으로 걸어가는데, 내 앞에 낯설지 않은 뒷모습이 보였다. 저 가방, ... 아, 김한빈이네. 괜히 또 섭섭해지려는 마음을 가다듬었다. 쟤 잘못이 아니잖아, 그치? 그래, 그렇게 생각하기로 했으면서. 먼저 인사나 해야겠다, 하고 부르려는데 어디서 튀어나온건지 저번에 복도에서 김한빈과 얘기하던 그, 아.. 신기있다는 여자애가 김한빈 옆에 나란히 섰다. 두 사람 사이 묘한데. 뭐지.

 

 

 

 

"글쎄 안된다니까?"

"아 제발요, 네? 도울게요 정말로."

 

 

 

 

언제 들어도 쟤네 대화는 주체가 뭔지 파악을 못하겠다. 저번엔 기다리겠다고 하질 않나, 이번엔 뭘 도와 돕기는. 그 둘을 유심히 보고 있는데, 마침 뒤를 돌아본 김한빈에 그대로 멈춰섰다. 어색하게 웃어보이며 손을 흔드는데, 김한빈은 그렇다치고 옆에 있는 여자애가 날 위아래로 흘겨본다. 뭐야 기분나쁘게. 곧바로 내 옆으로 온 김한빈이 미안하다는 표정으로 입을 떼었다.

 

 

 

 

"주말 일은 정말 미안. 자료 보내준거 검토하고 정리까지 다 해왔으니까 걱정은 안해도 돼. 너가 이따가 확인만 해줘."

"아, 으응. 급한 일은 잘 처리된거야?"

 

 

 

 

어느새 김한빈 옆으로 온, (편의상 신기라고 부르겠다.) 신기를 흘깃 보더니, 대충 고개를 끄덕인다. 뭐, 쟤랑 관련된 일인가보다. 막상 또 얼굴보고 얘기하니 그렇게 섭섭한 기분은 들지 않았다. 별 일 아니었다고 덧붙인 말에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했다. 그러냐며 다행이라는 내 말에 그 옆에 있던 신기가 갑자기 내게 물어왔다.

 

 

 

 

"근데 언니는 누구에요?"

"... 나, 나?"

"응. 언니요."

 

 

 

 

그러는 너는 누군데 그러냐.

 

 

 

 

"나, 김한빈이랑 같은 반 친군데."

"아 그래요? 둘이 친해요?"

"너는 좀,"

 

 

 

 

김한빈이 말리는 말에 입을 쭉 내빼곤 다시 고개를 뒤로 빼는 신기다. 애들 말이 맞네. 쟤 좀 이상한거 같애. 2학년 복도인 오른쪽으로 신기는 들어갔고, 김한빈과 나 둘은 반대쪽 복도를 걸어갔다. 교실은 맨 끝이라 평소처럼 힘빠진 채로 걷는데, 내 눈 바로 앞에 초코바를 보이는 김한빈이다. 뭐야? 하고 물으니, 뭐긴 뭐냐며 오다 사온거라고 내게 건넸다.

 

 

 

 

"그리고 그렇게 어깨 쳐진 채로 걷지마. 그거 습관이야."

"뭐 이미 습관됐어."

"초코바 압수."

"아, 알았어. 고칠게."

 

 

 

 

내가 개도 아니고 말야. 초코바 하나에 흔들리다니. 살짝 자존심 스크래치가 날 뻔 했지만, 곧바로 머리 위로 올라온 김한빈 손에 다시 또 심장이 쿵쿵 뛰기 시작한다.

 

 

 

 

"그래, 꼭 고쳐."

".... 어, 어."

 

 

 

 

무심한 듯 교실 앞문으로 들어가버리는 김한빈 뒷모습을 보다, 손에 들려진 초코바만 매만졌다. 참 이상한게, 김한빈이 하라는 말은 왜 지켜야될 것 같은건지. 고개를 세차게 흔들며, 초코바를 주머니에 넣었다. 내가 바라는 대답, 행동은 참 별 것 아닌, 새발의 피 같은 존재인가보다. 만났던 그 짧은 순간들에서, 김한빈은 내가 바라는 것들보다 더한걸 내게 보여주니까.

 

 

 

 

"........ 이상해, 기분."

 

 

 

 

오늘도, 말리는 것만 같다. 김한빈한테.

 

 

 

 

 

 

 


더보기

어제 오늘은 진짜 의식의 흐름으로 글쓰고 있네요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악

그럼에도 읽어주시는 우리 독자님들은 정말 사랑입니다 ...ㅠㅠ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독자님들 감사하고,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암호닉!

(암호닉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주네띠네 님♡ 구닝 님♡ 초록프글 님♡ 핫초코 님♡ 뀰지난 님♡ 바람빈 님♡ 비비빅 님♡ 부끄럼 님♡ 0324 님♡ 마그마 님♡ 까까 님♡ 깜냥 님♡ 준회윙크 님♡ 환생 님♡ 김밥빈 님♡ 바나나킥 님♡ 바뱌 님♡ 괴물 님♡ 뿌요를 개로피자 님♡ 감귤 님♡ 하이린 님♡ 시작 님♡ 이원 님♡ 아침 님♡ 한비나겨론하자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시작
8년 전
독자4
시작이예요! 한빈이는 왜 이렇게 설레는걸까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월이도 큰 일 없어서 다행이다...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설렘 폭발....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252
시작님 오늘도 일등! 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마그마
8년 전
독자3
서월이 귀여워요ㅠㅠㅠ 명랑한 소녀같은느낌이에요ㅠㅠ 왜이렇게 귀엽지? 얘가 제취향이네여 서월아!! 귀야워!!!
8년 전
252
일부러 얄미운 컨셉으로 잡았는데! 취향이시라니...! ㅋㅋㅋ 마그마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허유ㅠ 갑자기 알림이 울리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헤헤 바로 뿅 달려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씁쓸한데 계속 보면 또 설레고 어후 이 마성의 남자 김한빈같으니라고 ^^; 그와중에 서월이가 뭘 말했길래 한빈이가 안된다고 한건지ㅋㅋㅋㅋㅋ 결론은 이 새뵥에 또 빠지고갑니당 작가님 이번 화도 수고하셨고 다음화 알림 오면 바로 또 읽으러 올게욤! 새벽인데 잘 주무세요!!
8년 전
252
아무래도 돕겠다는 말을 한거겠죠? 독자님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8년 전
독자6
초록프글입니다! 독방에서 놀다가 쪽지 확인하고 바로 달려왔습니다! 으으아 위아래로 흘기다니 -^-^-^증말 쥐어 박고싶다 ㅂㄷㅂㄷ 서월이 좋은 애는 아닌 거 같은데 한빈이가 자꾸 옆에 안 뒀으면 좋겠다 한빈아아아!!!!!!! 악녀는 좋은데 못 된 철 없는 후배 같다...ㅎ 벌써 일요일이에요...(찡찡) 안 돼ㅠㅠㅠㅠ 아 맞당 힣힣ㅎ힣 저 내일 생일이에요!!!!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8년 전
252
오오오!! 미리 생일축하해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너무 많이 먹어서 체하지말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비비빅이에요! 여전히 여주 챙겨주는 한빈이는 설레지만 한 것 없이 서월이한테 불안한 기분이...여주한테 나쁜 짓만 안했으면ㅜㅜㅜ한빈이 철벽을 믿어봅니다ㅠㅜㅜㅜㅜㅠㅜㅜㅠ
8년 전
252
한빈이 철벽 믿어요, 믿습니다 ... ㅋㅋㅋㅋㅋ 비비빅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아 서월이..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뭔가 음 불안하기도하고 귀엽기도 하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읽구가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알림오먄 바로읽으러 올게용♥️
8년 전
252
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저 부끄럼이에요! 아 근데 전 서월이가 왜이렇게 달갑지않을까요 8ㅅ8 아무래도 서월이도 한빈이를 좋아한다거나 아니면 방해를 할 목적인거같아요 괜한 의심병이긴 하지만 헣ㄹ허ㅓ 그겅그렇고 함빈이가 자꾸저러니까 여주가 설레는거 아닐까요 저도 어깨 맨날 피구다닐자신이ㅛ늘데 ㅠㅠㅠ 란빈이 초코바 저도 먹고싶어요 휴휴 왜이리 작가님 글은 얼마나 기다려지는지 작가임은 모르실가에요!!!!! 책임져요 !!!!! 또 횡설수설이깅한뎅...빠ㅏㄹ리 다음평보고싶어요! 모르겠다 ㅎ 작가님 사랑해요 오늘도 아자아자!♥
8년 전
252
자기 글에 만족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싶어요 ㅠㅠ 저는 더더욱이구요... 그냥 요즘 갖가지 생각이 드네요 ㅠㅠ 부끄럼님 댓글에 또 다음편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주네띠네입니당:) 아니 저 강서월이란ㅇ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좀 얄미운싶다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가 아직은 진짜여주에게 관심이없군여......초코바압수 라는말에 저 좀 뭔가 설렛어요...♥️77ㅑ 오늘도재밋게잘읽고갑니다ㅏ!!
8년 전
252
주네띠네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ㅠㅠ
8년 전
독자11
한비나겨론하자 입니다! 저 여자애ㅜㅜㅜㅜㅜㅜㅜ 아무래도 삼각관계가 되나 싶습니다! 한빈이 여주한테 관심 없는거 같은데 초코바.... 전 집에서 혼자 먹어야겠네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8년 전
252
초코바... 저도 한빈이가 주는 초코바 좀 먹어보고싶습니다 ... ㅋㅋㅋ 저도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243.58
이원이에요!!서월이가 한빈이를 좋아하는거 같아요..그래서 불안한이기분ㅠㅜ 아직은 한빈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없는거 같은데 초코바나 머리ㅠㅠ아 설레네요ㅎㅎㅎ초코바가 먹고싶어지네요 오늘도 성스러운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8년 전
252
성스럽다뇨! ㅠㅠㅠㅠㅠ 어후 부끄럽네요 ㅋㅋㅋ ㅠㅠㅠ 저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
바나나킥
서월이가 진짜 한빈이 좋아하는건가...ㅜㅜㅜㅜㅜ안돼는데 ㅠㅠㅠㅠㅠㅠ한비니는 여주랑 럽럽해야되는데 ㅠㅠㅠㅠㅠㅠ
한빈이 초코바라니...나 지금 초코바먹고읶는뎈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가 준 초코바라면 고이고이 모셔두겠어욬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의식의 흐름대로 썼다면서 거짓말같음 아니면 이렇게 설렘터지는 글이 나올수가 없음ㅎㅎ
잘읽고가여~♡ 아맞다 브금 뭔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너무 좋아요!!

8년 전
252
위에 댓글이랑 같아서 여기다 답글 쓸게요! ㅎㅎ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썼습니다 ㅠㅠㅠㅠㅠ 그래서그런지 매우 불만족이구요 요즘 ㅋㅋㅋㅋㅋㅋ (해탈) 다음편은 제정신으로 쓸 수 있었음 좋겠네요 흑. 브금은 디어-시간이흐른다는건, 홍대광-너와나 입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헐 두개나 써져있네여(쪽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빨리 지워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브금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8년 전
독자15
바뱌예요! 쓰차 먹어서 댓글 달고 싶은데도 못달았었어여ㅠㅠㅠㅠ 쓰차풀릴때까지 엄청 기다렸어요! 작가님 보구시퍼성...♡ 저 서월이도 한빈이 좋아하는건 아니겠죠 안돼는데ㅜㅠㅠㅠㅠ 한빈이는 여주랑 러브러브해야된단 말이야ㅠㅠ 드라마에 악녀같은 역할인가요 저리가 한빈이는 여주꺼란 말이야ㅠㅠㅠ 아니 한빈이는 여자를 설레게 하는 재주가 있네요.. 그래놓고 좋아해서 고백하면 차버리고.. 나쁜맘빈이... 이번편도 재밌게읽었어용 다음편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두근두근..♡
8년 전
독자16
아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너뮤 설레자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서월이 오ㅑㄹ케 얄밉져......아...서월이라는 아이 한빈이랑 멀어졌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핫초코에요 이 요상한 기분은 뭐징 뭔가 질투를 하는거 같은 이기분은 뭘까 하 ㅜㅜㅜ한빈이는 왜이렇게 설레는거뉘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한빈이가 주는 초코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가보로 남겨둬야할듯 ㅡ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830 252 01.03 12:03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728 252 12.30 22:30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638 252 12.27 13:55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544 252 12.25 01:07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422 252 12.20 21:12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331 252 12.17 22:07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238 252 12.13 00:31
아이콘 [iKON] 미드나잇 인 서울 0159 252 12.10 20:24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528 252 09.05 15:09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437 252 08.22 11:51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328 252 08.19 21:46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237 252 08.16 22:50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129 252 08.16 01:51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1032 252 08.15 02:05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938 252 08.13 00:58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835 252 08.11 12:14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731 252 08.09 00:47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623 252 08.07 15:56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532 252 08.06 00:28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427 252 08.05 01:46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331 252 08.03 18:36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234 252 08.03 01:29
아이콘 [iKON/김한빈] 사신 0137 252 08.02 15:44
아이콘 [iKON/김한빈] 너를 정의한다면,20 252 05.31 22:49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外 - 原72 252 05.30 00:12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外 - 花原91 252 03.29 02:36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21 完118 252 03.07 01:25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0:16 ~ 5/27 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