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대왕꿈틀이 전체글ll조회 6420l 11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1 (내 사람) | 인스티즈

 

 

 

데레 남사친과 구렁이 남친 2

 

 

 

21 (내 사람)

 

 

 

 

 

 

"네, 선배. 개강 날 봐요. 방학 잘 보내시구요."

 

 

 

손을 세차게 흔들며 인사를 건네오던 여자 선배에게 덩달아 손을 흔들어 보이며 인사를 건넸다. 도대체 방학은 언제 오는 거냐며 평소 불평불만을 입에 달고 다니던 그녀가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곧이어 도착한 버스에 올라탔다. 두 달 남짓하는 여름방학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일주일 동안 치러진 기말고사의 평균 난이도는 '중'이었다. 성적이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후회는 조금도 없었다. 딱 공부한 만큼 나오겠지. 점수가 예상보다 낮게 나온다면, 그건 내가 노력을 덜 했다는 거겠지. 결과가 어떻든간에 후회는 없었다. 겸허히 받아 들여야지. 내 나름대로 최선을 다 했으니-.

 

 

 

"……."

 

 

 

이내 도착한 버스에 올라타 버스카드를 찍곤 딱 하나 남아있는 빈 자리로 가 털썩 앉았다. 원체 서서 가는 걸 편하게 여기는 타입인 건지, 내 옆의 버스 손잡이를 잡은 채 휴대폰을 만지고 있는 남성은 빈 자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서있기만 했다. 덕분에 남은 빈 자리는 내가 앉게 됐지만, 왠지 모르게 그의 눈치를 보게 되었다. 별거 아닌 것에도 자꾸만 주변 눈치를 보며 속으로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 때가 많은 난, 이럴 때 보면 참 소심한 성격인 것도 같았다. 머릿속을 차곡차곡 채우기 시작하는 생각들을 애써 지워내곤, 휴대폰을 꺼내들었다. 역시 휴대폰 화면은 깨끗했다.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둔 사과머리의 김종인 셀카 사진을 묵묵히 바라보았다. 오늘은 금요일. 연락을 안 한 지도 어느덧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흘러 있었다. 나와 동일하게 김종인 또한 오늘 치러진 시험을 끝으로 내일부터 기나긴 방학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지금쯤 뭘 하고 있을까. 궁금한 건 많은데, 막상 물을 방법이 없어 답답하게만 느껴졌다. 왜 이렇게 된 거지, 우리.

 

 

 

저번 주 금요일, 눈을 뜨자마자 보인 거라곤 차게 식은 거실 한가운데에 덩그러니 놓인 테이블이었다. 지난 밤 거실 소파에 쭈그리고 누운 채 잠이 들어버릴 줄은 몰랐는데,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 지쳤던 탓일까 나도 모르게 소파 위에서 잠이 들어버리고 말았다. 분명 아무것도 덮지 않았던 것 같은데, 잠에서 깨어나고 보니 내 몸 위엔 얇은 이불 하나가 덮여 있었다. 공강인 나완 달리 학교에 가야 하는 김종인은 벌써 집에 가버린 건지, 아무런 기척이 느껴지지 않았다. 김종인은 결국 테이블 위에 엎드린 채 잠이 들어버리고 말았다. 잠이 들기 전까지도 나와 녀석 사이엔 냉랭한 분위기만이 감돌았고, 서로 어떠한 말도 꺼내지 않아 영양가 있는 대화조차 시도되지가 않았다.

 

 

 

'… 종인아, 집에 안 가?'

'응.'

 

 

 

애꿎은 쿠션을 만지작거리며 조심스레 묻던 내 목소리와, 딱딱하기 그지 없던 김종인의 목소리가 떠올랐다. 평소와는 차원이 다른 차가운 어투와 목소리였다. 그런 녀석의 모습에 다시금 눈물이 핑 도는 것도 같았지만, 애써 꾸욱 참으며 속으로 한숨을 짓곤 했다. 그날 밤은 당연하듯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테이블에 엎드린 채 고른 숨을 내뱉던 김종인은 잠이 든 건지 아직인 건지 파악조차 애매했고, 나는 밤새 숨 죽여 또다시 울음을 토해내야만 했다. 미안한 감정이 듦과 동시에 저 깊은 곳에서 서운함이라는 감정이 치밀기 시작했다. 물론 백 번 내가 잘못한 건데, 한 번만이라도 안아주지…. 날 네 품 안에 딱 한 번만 가두어주지. 머릿속을 지배하던 불안한 생각도, 네 따스한 포옹 하나면 난 금세 잊어버릴 수 있는데. 그냥 따뜻하게 한 번만 안아주지. 나 너무 불안했는데, 나 너무 무서웠는데…, 혼자-. 닿지도 않을 말을 마음속으로 중얼거려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는 건 당연한 사실이었지만, 나도 모르게 자꾸만 마음속으로 녀석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하게 되었다.

 

밤새 눈물을 펑펑 쏟아낸 탓에 결국 눈이 팅팅 부은 상태로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다. 언제 써놓고 간 건지, 테이블 위엔 작은 포스트잇 하나가 붙여져 있었다. 어떤 문구가 적여있는 건지 아직 확인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모를 떨림이 느껴졌다. 사실, 포스트잇만 봐도 나도 모르게 치가 떨렸다. 이 모든 건 당연 박찬열 때문이겠지. 과연 언제까지 트라우마로 남게 될진 모르겠지만, 그 기간이 결코 짧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 그러나, 테이블 위에 붙여져 있던 포스트잇의 문구를 확인하자마자 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던 것 같다. 어느새 박찬열의 글씨체가 머리에 익은 건지, 테이블 위 포스트잇의 글씨체는 그의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 그게 김종인이라는 건 단번에 알아챌 수 있었다. 귀찮아도 밥을 꼭 챙겨 먹으라는, 매우 간단한 내용의 문장이었다. 원래 아침 밥을 챙겨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왠지 마음에 찔려 조금이라도 밥을 떠야 했다. 배터리와 분리가 된 휴대폰은 정말이지 볼품이 없었다. 그나마 여분의 배터리가 하나 있었기에 망정이지, 그것마저 없었다면 난….

 

 

 

그리고 그날은 하루종일 김종인과 연락이 닿을 수가 없었다. 내가 연락을 먼저 하지 않는 것처럼, 녀석도 먼저 연락을 해오지 않았다. 어쩌면 당연한 것이었겠지만, 매일이다시피 하던 연락이 갑작스레 뚝- 끊겨서 그런지, 내심 섭섭함과 서운함이 느껴지는 것도 같았다. 하루종일 방 안에 콕 박혀 머리에 들어오지도 않는 시험 공부를 억지로 하고만 있다 보니 슬슬 배가 고파졌다. 온전한 정신이 아닌 난 당연하듯 밥도 해놓지 않은 상태였다. 배는 고픈데 밥은 없고…. 정말이지 짜증이 나면서도 답답한 상황이었다. 하는 수 없이 가디건 하나를 걸친 채 집을 나서야 했다. 늦은 시간에 홀로 집 밖을 나서기가 조금은 무서웠지만, 애써 괜찮을 거라 합리화를 하며 꾸욱 참고 현관 문을 열었다. 그 때, 바로 앞에 놓여있던 건지, 문에 부딪힌 채 둔탁한 소리를 내며 바닥을 데굴데굴 구르는 페트병 하나가 눈에 들어왔다. 약간의 충격으로 인해 액체의 표면엔 작은 거품이 생겼다. 이건 또 누가…. 순식간에 밀려오는 불안감을 애써 떨쳐내고자 입술을 꾸욱 깨물곤 음료를 집어들었다. 비타민 음료였다. 그러나, 불안한 마음에 더욱 불을 지피기라도 하듯, 음료의 뚜껑엔 포스트잇이 하나 붙어있었다. 도대체 나한테 왜 이래. 박찬열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거야, 나한테. 마음속으로 그에 대한 원망을 쏟아내며 떨리는 마음으로 문구를 읽어내렸다. 그러나, 내 예상과는 너무도 다른 글씨체에 다시금 마음을 놓을 수가 있었다.

 

 

 

- 공부 열심히 해. 너무 무리하진 말고 가끔 쉬기도 하면서. 당분간 연락 안 될 거야. 휴대폰 망가졌어. 급한 일 있으면 오세훈 통해서 연락해. 곧 보자, 우리. -

 

 

 

공부 열심히 해. 휴대폰이 망가져서 연락이 안 돼. 곧 보자. 직접 얼굴을 보며 전해줬더라면 더 좋았을 걸.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 건가, 내가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건가,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하지만, 다시금 생각을 고쳤다. 김종인은 지금 내게 무척이나 화가 나있다. 별로 보고 싶지 않겠지. 안 보고 싶겠지. 어쩌면 나만 보고 싶은 것일 수도-.

 

 

 

 

 

 

*

 

 

 

혼자 깊은 생각에 빠진 채 창밖만 바라보고 있노라니, 버스는 어느새 내려야 할 장소에 다다라 있었다. 잠시라도 넋을 놓고 있다 나도 모르게 정거장을 지나치게 될지도 모른단 생각에 황급히 벨을 눌렀고, 버스에서 내려 딱딱한 땅을 밟았다. 맞다. 방학이지. 이제 남는 게 시간일 텐데, 내일 아침엔 아르바이트를 하던 빵집에나 가 볼까. 그 전에, 오늘 저녁은 뭘 먹지. 냉장고 안이 텅텅 비었을 텐데 마트에 가서 장이나 보고 올까.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집으로 걸음을 옮겼다. 한 걸음 한 걸음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이 그리 가볍진 않았지만, 그렇다 해서 무겁게 느껴지는 것도 아니었다.

 

 

 

"……."

 

 

 

그렇게 얼마 안 되는 계단을 다 올랐을 때, 반가운 얼굴 하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정확히 일주일만에 보는 얼굴이었다. 인기척을 느낀 건지, 계단에 털썩 앉아선 무릎을 받침으로 삼아 손으로 턱을 괴고 있던 김종인이 벌떡 일어나 내게 시선을 옮겨왔다. 꽤나 오랜만인 얼굴을 마주하자, 심장이 덜컹 내려앉는 것만 같았다.

 

 

 

"… 언제 왔…"

 

 

 

말을 채 끝맺지도 못한 채 김종인의 품에 꼬옥 갇혀버렸다. 성큼성큼 다가와 조금의 틈도 없이 제 팔로 내 어깨를 감싸 안아오는 녀석의 행동에 아무런 말도 꺼낼 수가 없었다. 갈피를 잃은 채 허공에 놓여만 있던 손으론 녀석의 하얀 티셔츠 자락을 살며시 잡았다. 내 뒷통수를 감싼 채 더욱 세게 안아오는 녀석은 일정한 간격으로 숨을 내뱉었다. 가슴 부근에선 빠른 심장박동 소리가 들려왔다.

 

 

 

"… 김종인."

"……."

"… 종인아."

 

 

 

아무리 불러도 대답을 하지 않는 김종인의 등을 몇 번 쓸었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아래에서 들려오는 누군가의 발걸음 소리에 황급히 녀석에게서 떨어져야 했다. 이러고 있는 모습을 누군가 본다면 분명 흉을 볼 게 뻔했다. 녀석을 물끄러미 올려다보다 윗입술을 꾸욱 물곤 익숙하게 비밀번호를 입력했다. 띠리릭- 요란한 소리와 함께 도어락이 열렸고, 녀석의 손을 붙잡은 채 안으로 발을 들였다. 현관 문이 닫힘과 동시에 무거운 정적이 감돌았다.

 

 

 

"……."

"……."

 

 

 

그저 입술을 꾸욱 다물곤 침을 꼴깍 삼켰다. 작게 인상을 찡그린 채 그런 나를 묵묵히 바라보고만 있던 김종인은 이내 운동화를 벗은 뒤 안으로 발을 디뎠다. 내 손을 꼬옥 잡은 채 안으로 이끄는 녀석으로 인해 덩달아 신발을 벗어 안으로 발을 들여야 했다. 제법 어두운 거실을 환히 밝히기 위해 손가락을 뻗어 스위치를 눌렀다. 슬쩍 고개를 돌려 녀석을 바라보았다. 시험 잘 봤어? 오늘 점심은 뭐 먹었어? 일상적인 말조차 건네기가 쉽지 않았다. 잡고있던 녀석의 손을 어색히 놓곤 먼저 소파에 살포시 앉았다. 그런 내 모습을 묵묵히 바라보고만 있던 녀석이 덩달아 옆 자리에 털썩 앉더니, 이내 다시금 내 손을 깍지 껴 잡아온다.

 

 

 

"… 나한테 할 말 없어?"

 

 

 

길게 이어지던 침묵을 깨듯, 김종인의 낮은 목소리가 공중에 울려 퍼졌다. 슬쩍 고개를 돌려 녀석을 바라보았다. 꼬옥 맞잡은 손을 내려다보며 더이상 아무런 말을 않는 녀석의 표정엔 어떠한 감정이 깃들어있는 건지, 조금도 파악을 할 수가 없었다. 그저 가만히, 녀석이 건네온 한 마디를 머릿속으로 되뇌었다. 그에 알맞은 답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 미안해."

"말고."

"… 잘못했어."

"말고."

"… 보고 싶었어."

 

 

 

꺼낼까 말까 한참이나 고민하고 고민하던 한 마디를 결국 입밖으로 내보냈다. 전하고 싶은 말은 당연하듯 셀 수없이 많았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던 말은 그것이었다. 보고 싶었어. 겨우 일주일 보지 못했을 뿐임에도 불구하고 그러했다.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들이라면 분명 어이없다 여기겠지만, 내게 김종인이 없는 일주일이란 일 년처럼 길게만 느껴졌다. 들릴 듯 말 듯한 작은 목소리로 전한 진심을 녀석이 들었을까. 묵묵히 내 눈동자를 응시하고 있는 녀석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많은 생각으로 뒤덮인 머릿속이 복잡해, 천천히 고개를 떨구었다. 녀석의 손에 꼬옥 붙잡힌 손엔 슬슬 땀이 찼다.

 

 

 

"……."

"……."

 

 

 

그리곤 얼마 안 있어 다시금 김종인이 나를 꼬옥 안아왔다. 뒷통수를 부드럽게 쓰다듬어주던 녀석의 큼지막한 손이 이내 살포시 등에 놓였다. 어린아이를 다루듯, 작게 등을 토닥여주던 녀석이 내 어깨에 얼굴을 묻었다. 가까이에서 느껴지는 샴푸 향에 정신이 혼미해져 올 때쯤, 녀석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미안해."

"……."

"그 때 화내서 미안해."

"……."

"일주일이나 지난 지금에서야 뒤늦게 사과하는 것도 미안하고,"

"……."

"그동안 얼굴 한 번 안 비췄던 것도 미안해."

"……."

"핑계 같겠지만, 일부러 너 방해 안 되게 하려고 보고 싶던 것도 다 참고… 그랬던 건데."

"……."

"그냥, 내가 다 미안해."

"……."

"얼마나 후회했는지 몰라."

"……."

"내가 왜 그랬지, 왜 화를 냈지, 왜 안아주지 않았지."

"……."

"미안해. 진짜 미안해."

"……."

"이제 괜찮아. 나 있잖아."

 

 

 

잔잔한 토닥임이 멈추었다. 한동안 내 등에만 머물러있던 김종인의 손이 다시금 내 뒷통수를 쓸었다. 부드럽게 들려오는 말 몇 마디들을 속으로 되새기며 손을 들어 눈물을 대충 닦아냈다. 미안한 건 오히려 난데 왜 네가 사과를 하는 거지. 넌 잘못한 거 하나 없는데. 그동안 그런 큰 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을 꾸욱 다문 채 겉으론 조금도 티를 내지 않은 내가 잘못인데. 내게 모든 잘못이 있는 건데. 왜 네가 미안하다 하지. 정작 잘못한 건 난데….

 

 

 

"미안하단 말밖에 할 말이 없어."

"……."

"혼자 마음 고생 많았지, 그동안."

"……."

"몰라줘서 미안해."

"……."

"이제 괜찮아. 다 괜찮아."

 

 

 

불안해 하지 마. 귓가에 쏘옥 박히듯 들려오는 낮은 목소리에 눈물이 왈칵 터졌다. 짧게, 혹은 길게나마 있었던 그동안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쳤다. 내 SNS를 몰래 엿보며 알아낸 정보들로 알게 모르게 불안감을 안겨주던 박찬열, 여러 포스트잇들, 여러 번호로 주기적으로 오던 수많은 연락들,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채 혼자 끙끙 앓던 내 모습, 그런 내 모습에 화를 내던 김종인의 모습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기억들에 다시금 감정이 북받쳤다. 몰라줘서 미안하다는 말이 왜이리 슬프게 들려오는 건지 모르겠다. 말을 안 했으니 모를 수밖에 없지. 겉으로 조금도 티를 낸 적이 없는데 그걸 네가 어떻게 알아. 뭐가 그리도 미안해…. 다짜고짜 화를 내던 네게 약간의 서운감이 느껴졌던 건 사실이지만, 이건 애초에 내 잘못인 걸-.

 

 

 

"… 종인… 종인아…,"

"응."

"…미안해, 말 안 해서. 혼자 꽁꽁 숨기고 있던 거 미안해…."

"아니야. 괜찮아."

 

 

 

계속해서 괜찮다며 나를 달래오는 목소리가 평소보다 더욱 조곤조곤, 부드럽게 들려왔다. 내 눈물로 흠뻑 젖은 김종인의 티셔츠가 꽤나 축축했다. 괜찮다는 말 한 마디가 내겐 크나큰 위로로 다가왔다. 거짓말처럼, 그 한 마디에 불안하던 마음이 한결 진정이 되었다. 어쩌면 난 다른 말 필요없이 그 한 마디만을 바라왔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었다. 괜찮아-. 다 괜찮다는 짧은 문장에 작게 고개를 끄덕이곤 녀석의 품에서 떨어져 나왔다. 실컷 울음을 쏟아낸 탓에 코가 살짝 시큰했다.

 

 

 

"누구 여잔지 우는 얼굴도 예쁘네."

 

 

 

능글맞게 해오는 말이 꽤나 쑥쓰러워 애써 못 들은 척을 해보였다. 목소리는 장난스러웠지만, 내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의도로 건넨 짓궂은 멘트인 듯했다. 김종인의 엄지손가락이 내 눈가를 훑고 지나갔다. 그만 울어-. 제 손가락에 묻은 눈물을 대충 제 옷에 닦아내던 녀석이 손으로 부채질을 해주기 시작했다.

 

 

 

"나 있는데 왜 자꾸 울어. 속상하게-."

"……."

"뽀뽀할 거야, 계속 울면."

"……."

"어쭈, 하고 싶구나."

 

 

 

장난스레 말을 내뱉곤 씨익 웃으며 천천히 다가오기 시작하는 김종인을 슬쩍 밀어내곤 다시금 눈물을 벅벅 닦아냈다. 그런 내 행동에 의미 모를 충격을 받은 건지, 허공을 바라보며 묵묵히 눈을 꿈뻑이고만 있던 녀석이 작게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 하기 싫구나.

 

 

 

"……."

"……."

 

 

 

잔뜩 빨개진 볼을 어루만지다, 옆에 놓인 쿠션을 집어들었다. 마음이 한결 편해진 것도 같았다. 그런 내 옆에 앉아 일정한 간격으로 눈을 깜빡이고 있던 김종인이 다시금 손을 깍지 껴 잡아왔다. 내 손등을 위로 향하게 한 채 다른 쪽 손으로 손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던 녀석이 천천히 입술을 뗐다. 누가 봐도 조심스러워하는 듯 보이는, 꽤나 진중한 목소리였다.

 

 

 

"내가 그때 어떻게 왔는지 궁금하지."

"… 그때? 아…,"

"오세훈한테 문자 보냈었다며."

"… 응. 너무 급해서…."

"오세훈이 알려줘서 온 거야. 집에 가봤는데 아무도 없더래."

"……."

"그 소릴 듣자마자 막 온갖 생각이 다 드는 거야. 안 좋은 쪽으로-."

"……."

"박찬열…, 언제부터 찾아왔어?"

 

 

 

내 얼굴을 빤히 바라보며 조심스레 물어오는 김종인을 흘끗 보았다. 언제부터였지. 언제부터였더라-. 찬찬히 생각을 되짚어 보았다. 그러나 아무리 머리를 굴려 보아도 정확히 언제라고 떠오르는 날은 없었다. 그저 인상을 잔뜩 찡그린 채 녀석을 바라보자, 푸스스 웃으며 내 볼을 아프지 않게 꼬집어온다. 잘 모르겠어? 부드럽게 물어오는 목소리에 고개를 살짝 젓곤 입술을 뗐다. 그냥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차근차근 하나씩 말해줘야지. 더이상 숨길 이유도, 감출 필요도 없으니 다 말을 해줘야지. 더이상 혼자 감춰두지 말아야지.

 

 

 

"어…, 사실 고등학교 졸업하고도 계속 찾아왔어. 집 앞에…."

"뭐?"

"그러다 말 줄 알고 그냥 무시했는데…, 점점 심해지더라고."

"……."

"근데 그러다 잠잠해지긴 했어. 그래서 한동안 잊고 살았는데, 얼마 전부터 또다시…."

"……."

"박찬열이 내 SNS를 몰래 엿보고 있대. 내가 뭘 좋아하는지 다 알아. 어떤 게시물을 좋아했는지, 지금 내 상태가 어떤지, 다 알고 있었어."

"……."

"우산도 사다줬고, 감기약이랑 아이스크림도 사다줬어. 포스트잇에 간단한 문구까지 적어서."

"……."

"그게 너무 소름이 끼치는 거야. 너한테 말하고 싶었는데, 혹시 박찬열이 아무 잘못 없는 너한테 해코지를 하진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

"……."

"그냥 네가 나 때문에 걱정을 하는 게 싫었어. 마음 고생을 해도 나만 하면 되지, 너까지 힘들게 만들긴 싫어서…."

 

 

 

슬쩍 김종인의 눈치를 보며 조곤조곤 말을 늘어놓았다. 제법 심각한 표정을 지은 채 묵묵히 내 말을 듣고만 있던 녀석이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덩달아 한숨을 내쉬곤 아랫입술을 물었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오른쪽 뺨에 부드러운 감촉이 닿았다 떨어졌다.

 

 

 

"그래도 그렇지. 혼자 끙끙 앓고 있는다 해서 해결될 건 아무것도 없잖아."

"……."

"속상해. 마음 찢어질 것 같아."

"……."

"네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다는 게 너무 슬프다, 나는."

"……."

"앞으론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제일 먼저 말해. 알았지."

"… 응."

"걱정 안 해도 돼. 나 있잖아. 항상 옆에 있을게."

"… 알았어."

"뽀뽀."

 

 

 

연신 내 손을 만지작거리던 김종인이 손가락으로 제 입술을 톡톡 건드렸다. 이럴 때 보면 참 뽀뽀 귀신 같았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다 슬쩍 다가가 황급히 입을 맞추곤 떨어졌다. 빛보다도 빠른 짧은 입맞춤에 작게 웃음을 짓던 녀석이, 이내 내 무릎을 베개 삼아 머리를 기대왔다. 그리곤 다시 입을 열어 말을 건네오기 시작한다.

 

 

 

"나 오늘 자고 갈게."

"… 응? 아, 그래."

"○○아,"

"응?"

"방학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나 여기서 살까."

"……."

"아님, 내 자취방에서 같이 지내든지."

"……."

"아직까진 내가 불안해서 그래. 박찬열이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잖아."

"……."

"당분간 같이 살까, 나랑."

 

 

 

제법 진지하게 물어오는 목소리에 입을 앙 다물고만 있을 때, 김종인의 시선이 내게 꽂혀왔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애써 고개를 젓곤 작게 답했다. … 괜찮은데, 난. 두 달 남짓하는 기나긴 방학 동안 단 둘이 낮과 밤을 함께 보낸다는 게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여러모로 녀석을 힘들고 귀찮게 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 탓이었다.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날 묵묵히 바라보던 녀석이 작게 웃음을 지었다.

 

 

 

"좀 그런가."

"……."

"그럼 자주 찾아올게. 매일 출석 도장을 찍을까."

 

 

 

피식 웃음을 짓는 김종인을 바라보며 마지못해 배싯 웃어보였다. 이렇게나 날 생각해주고 있다는 게 내심 감동이었다. 말론 쉬이 표현할 수 없는 커다란 고마움에, 그저 입술을 달싹일 수밖에 없었다. 오늘따라 왜이리 울음이 헤픈지 모르겠다. 녀석이 건네오는 모든 말들은 자꾸만 내 눈물샘을 자극했다. 내가 이리도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었나, 싶을 정도로 지금의 내 모습은 꽤나 낯설게 느껴졌다. 더듬거리듯 녀석의 뺨을 어루만지며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내 손을 부드럽게 맞잡은 녀석이, 이내 손바닥에 짧게 입을 맞춰왔다.

 

 

 

"… 휴대폰은 어쩌다 망가진 거야? 그때 떨어뜨려서?"

"버스에서 또 떨어뜨렸어."

"… 바보."

"바보라니."

"바보지, 그럼."

"같이 휴대폰이나 바꾸러 갈까. 커플 폰 하자."

"커플 폰?"

"응. 같은 휴대폰."

 

 

 

'휴대폰'이라는 단어에 문득 잊고있던 기억이 떠올랐다. 배터리 하나를 가져가버린 박찬열 탓에, 어쩔 수 없이 여분용 배터리에만 의지한 채 힘겹게 휴대폰을 사용해야 했다. 그게 너무도 불편하게 느껴져 시험이 끝난다면 꼭 새 것으로 바꾸러 가겠노라, 여기곤 했는데 마침 이렇게 말을 꺼내줄 줄은 몰랐다. 그것도 커플 폰이라니. 내가 너랑 커플 폰이라니-. 상상만 해도 가슴이 벅찼다.

 

 

 

"… 좋아, 커플 폰."

 

 

 

수줍게 답을 하자 피식 웃으며 다시금 내 손바닥에 쪽- 하며 입술을 맞췄다 뗀다. 유연한 곡선을 그리며 위로 올라간 입꼬리가 한없이 예뻤다. 감았다 떴다 할 때마다 선명해지고 옅어지는 쌍꺼풀 라인 또한 예뻤다. 내 손을 꼬옥 잡고있는 큼지막한 손은 제법 남자다웠다. 나중에 핸드크림 하나 사줘야겠네. 손이 많이 거친 것 같아-.

 

 

 

"아, 맞다."

"응?"

"도경수 만났어, 얼마 전에."

"… 도경수?"

 

 

 

내 물음에 김종인이 고개를 끄덕였다. 도경수를 만났다는 것도 신기하고 놀라웠지만, 녀석이 그의 이름을 아직 기억하고 있다는 것 또한 놀랍게 느껴졌다. 원체 사람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터라 박찬열이 박열찬인지, 송민희가 송희민인지도 꽤나 헷갈려하던 녀석이었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경수라는 이름은 똑똑히 기억을 하고 있었다. 흔한 성씨가 아니라 그런 건가. 아님, 그냥 단순히 이제 이름을 잘 외우게 된 건가. 뭉게뭉게 피어오르기 시작하는 생각들에 머릿속이 복잡해지려던 찰나, 다시금 녀석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좋은 사람 같아. 무뚝뚝하긴 해도."

"……."

"학교에선 그 선배가 챙겨줄 거야. 본인이 직접 그랬어. 나 없을 땐 자기가 알아서 잘 챙겨주겠다고."

"……."

"아직, 불안해?"

 

 

 

부드럽게 물어오는 목소리에 슬쩍 고개를 저었다. 불안감이 아예 사라졌다곤 물론 할 수 없지만, 마음이 한결 편해진 건 사실이었다. 내 주변엔 나를 생각해주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았다. 겉으론 안 그런 척하지만 알게 모르게 도움을 주고있는 도경수 선배, 이젠 비밀도 공유할 수 있을 듯한 오세훈, 그리고… 그냥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존재 자체로도 내게 힘이 되는 가장 소중한 김종인까지-. 전부 내 사람들이었다. 이젠 행복한 나날들의 연속이었음 좋겠다. 좋은 일들만 펼쳐졌음 좋겠어. 나에게도, 너에게도-.

 

 

 

"종이야."

"응."

"나 막 귀찮게 굴 수도 있어."

"귀찮게?"

"응. 그래도 짜증내면 안 돼. 알았지?"

"내가 짜증을 왜 내."

"안 낼 거야?"

"귀찮게 굴어, 계속. 다 받아줄게."

"진짜? 막 찡찡거리고 투정 부려도?"

"귀엽겠네."

"……."

"하나도 안 귀찮아. 그런 거 신경 안 써도 된다."

 

 

 

김종인이 지그시 눈을 감았다. 그런 녀석을 내려다보며 작게 미소를 지어보였다. 하여튼, 은근 감동을 선물해주는 녀석이다. 살짝 헝클어진 녀석의 머리칼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었다.

 

 

 

"잘생겼다."

"……."

"완전 잘생겼어. 이렇게 눈 감고있는 모습도-."

"… 뭔, 갑자기 그런 말을."

 

 

 

갑작스러운 칭찬의 멘트가 여간 쑥쓰럽게 느껴지는 게 아닌지, 김종인이 인상을 찌푸렸다. 그러나 내심 기분은 좋은 건지, 입꼬리가 살짝씩 삐죽거리기 시작한다.

 

 

 

지금은 저녁 시간. 그러나, 항상 이 시간이면 찾아오던 배고픔이 지금은 조금도 느껴지지가 않았다. 밥을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의미 모를 포만감이 느껴졌다.

 

 

 

"배 안 고프냐. 저녁 먹어야지."

"응, 조금만 이따가."

 

 

 

내 대답에 슬쩍 고개를 끄덕이던 김종인이 다시금 눈을 감았다. 이대로 잠이 들어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

 

 

 


더보기

저.. 일주일 만인가요..? 6일 만인가.. 거의 일주일 만이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요즘 살짝 바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 뒤면 개강이기도 하고..

집에서 뒹굴거리던 게 다인데, 왜이리 시간은 빨리 가는 거죠? .. 하..

이미 개학하신 분들 계시죠? 다들 힘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저도.. 큽...

개강 꺼우져..☆

 

 

 

* 암호닉 *

 

 

[ㄱ/ㄲ]

가글 / /가지 / / 경 / 망고 / 검은두유 / 고기만두 / 구글조닌 / / 규규 / 껍질 / 귬귬 / 근댕 / 글잡캡틴미녀 / 기적 / 김종이 / 까까 / 까 / 종인 / / 이된다 / 꿀꿀 / 잼 / 꿍야슈슈 /

 

 

[ㄴ]

나노 / / / 냠냠 / 냥냥 / 네네스노윙 / / 니나노

 

 

[ㄷ/ㄸ]

다래 / 다 / 다 / 다이아 / 단이 / 단 / 이 / 도도토 / 도비 / 도어엉 / / 깡 / 독자17 / 듀바 / 듀퐁 / 보 / 따따 / 또 / 잠 / 뚜뚜 / 바 /

 

 

[ㄹ]

라온이솔 / / 라코 / 랑우 / 런웨이 / 럽미베베/ 레몬사탕 / 로리나 / 로운 / 로이 / 롯데월드 / 루피뚜 / 리리 / 리찌 / 릴리

 

 

[ㅁ]

마시멜롱 / 만떼 / 말랑 / 망고 / 망고빙수 / 맥듀 / 맴매맹 / 메론빵 / 메리미 / 멜리멜랑 / 멜팅 / 모별 / 모서리 / 모찌 / 몽글몽글 / 몽디 / 몽이 / 뭉이 / 미리별 / 민럽 / 민석쀼쀼 / 민소쿠쨩 / 민툽 / 밍뿌 / 밍쏘쿠

 

 

[ㅂ/ㅃ]

바나나 / 바나나킥 / 바자다가 / 바카 / 바퀴 /박보 / 밤비 / 밥 / 배리 / 배큥아리 / 백현모양처 / 벚꽃너굴이 / 별다방커피 / 보노보노보 / 보스 / 복숭아 / 봄봄 / 봄비 / 분무기 / 불가 / 불꺼진방 / 비비빅 / 빵 / 뽀뽀뽀 / 뿅아리 / 뿌꾸빰 / 쁌쁌

 

 

[ㅅ/ㅆ]

삼디다스 / 샤니빵 / 서쥬니 / 설레미 / 설렘사 / 셜록 / 숑숑이맘 / 수박마루 / 슈둥슈둥 / 슈팅스타 / 스누 / 스무살의봄 / 스윗펌킨 / 스파게티 / 스폰지밥 / 슨니야 / 시동 / 시매니저 / 시카고걸 / 썬다운 / 쑤우쑤우 / 쓔쓔

 

 

[ㅇ]

아가야 / 아야어여 / 아이스크림 / 안녕내게다가와 / 알콩/ 애를도라도 / 얍스 / 어린왕자 / 어화둥둥 / 여니 / 열럽 / 영쓰 / 예헷 / 오빠설렘사 / 오세훈의각시 / 올봉 / 왕 / 요거트 / 요맘때 / 용이 / 우유퐁당 / 우주최강 / 윋드유 / 윌리웡카 / 윤슬 / 윤천사 / 은하수 / 이과생 / 이레네 / 이야핫 / 일루와

 

 

[ㅈ/ㅉ]

자몽이제일조아 / 젤라 / 종달샘 / 종대마님 / 종스팸 / 종이니니 / 종이인형 / 종종걸음 / 지블리 / 짝짝 / 짱구여친 / 쫑니 / 쮸쀼쮸쀼 / 찌개 / 찐빵

 

 

[ㅊ]

찬샤 / 찰떡 / 체리 / 초코 / 초코붕 / 초코파이 / 쵸파/ 치드봉봉 / 치즈돈가스 / 츤데레

 

 

[ㅋ]

카프 / 콩부인 / 쾌지나첸첸나네 / 큥쓰큥쓰 / 큥큥 / 키엘 / 킴벌리

 

 

[ㅌ]

타니 / 털ㄴ업 / 테라피 / 툭툭

 

 

[ㅍ]

퓨어 /핑구

 

 

[ㅎ]

핫초코 / 해피 / 햄버거 / 행쇼 / 허니잼 / 형광등 / 호이호잇 / 훈훈 / 희망 / 히밤

 

 

[영어]

DB /dprth8391 / HaMo / YUNE

 

 

[숫자]

0408 / 0616 / 0618 / 0622 / 1226 / 3관왕센 / 500원 / 84니니

 

 

[특수문자]

#두근


 

 

분명 암호닉을 신청한 것 같은데 목록에 내가 없다, 하시는 분들 몇몇 계실 거예요.

그런 분들은 아마 암호닉 정리할 때 자기 암호닉 언급을 안 해주신 분들이거나, 제 실수로 누락되신 분들입니다.

 

 

난 분명 15화에 암호닉생존신고or신청을 했는데 누락됐다,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꼭 말해주세요 :)

 

 

당분간 암호닉 신청은 받지 않을 생각이에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1 (내 사람)  15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스윗펌킨
8년 전
독자3
오오옹오오 내가 첫번째로 댓글을 달다니..! (두근)
종인이랑 화해해서 다행이네요 ㅠㅠ 이제 둘이 트러블 안생기고 달달한 일만 잌ㅅ기를!
작가님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해요♡ 필력 bbbbbb

8년 전
독자2
스폰지밥
8년 전
독자4
엉엉ㅠㅠㅜ스폰지밥이에여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 ㅠㅠㅠㅜ비지엠 ㅠㅠㅠ도ㅠㅠㅠ아련하고ㅠㅠㅠ 아 다행이에여ㅠ 그나마 종인이랑 여주랑 잘 풀어져서ㅠㅠㅜ이놈의 차녈이는 언제쯤 정신을 차릴지ㅠ걱정되네요 경수가 학교에서 잘 도와주길빌며!!! 항상 감사드랴요~ 추천 꾸우우우우욱~♥
8년 전
독자5

8년 전
독자35
헐 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ㅠㅠㅠㅠ이제 종인이가 여주를 옆에서 꼭 지켜줬으면 좋겠어요ㅠㅠ경수도 든든하고!!! 이제 행복한 일만 생기기르류ㅠㅠㅠ
8년 전
독자6
말랑!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말랑입니다ㅜㅠㅠ
찬열이가 집에 찾아왔을 때 종인이가 화나서 그냥 화만 냈던게 여주가 더 불안해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종인이랑 세훈이랑 그리고 경수까지 다 여주를 찬열이로부터 보호해줄테니까 저도 안심이 되네요! 종인이가 여주 안아주는거 보고 이제 됐다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동안 힘들었을 여주가 그 포옹 한 번으로 안정이 되고 하는 모습이 되게 보기 좋은거같아요 얘네는 언제나 예쁘게 만나는..ㅜㅡㅠ 오늘은 되게 브금도 그렇고 마음이 편해지는거같아요 커플도 달달구리하고...ㅎㅎㅎ 작가님 더워도 선풍기 바람 얼굴에 대고 많이 쐬지 마세요... 저 오늘 아침부터 목 옆부분이 아파서ㅠㅠㅠㅠ 휴 개학 얼마 안남았는데 감기걸리는건 아닌지... 작가님 글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7
가락 이 대박 왜 댓글이 이거 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 짜 극적화해 하 진짜 내가 다 눈물난다 하 ㅠㅠㅠㅠㅠㅠ진짜
8년 전
독자9
둘이 잘 풀려서 다행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토커 때문에 둘 사이가 소원해지는건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4
쵸팡ㅂ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아 언제부턴가 보면서 계속 쫄게됐어요. 오늘은 박찬열이 안나와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 진짜 항상 달달하고 깨를 볶아야할 시기인데 박찬열때문에 마음졸이게되고ㅠㅠㅠㅠㅠ 차라리 꽁냥꽁냥 연애질하는게 나을 것 같아여... 여주야 종인이랑 같이 살지ㅠㅠㅠㅠㅠㅠ 너무 위험해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종인ㄷ이가 잘 지켜줄거라 믿어요... 도경수선배도 오세훈도 종인이도 진짜 좋은사람이라 다행이고 또 부럽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꿍야슈슈예요!!! ㅠㅠㅠㅠㅠㅠ드디어 화해했구느ㅠㅠㅠ 찬열이도 좋은 여자 만나라 ㅠㅠㅠㅠ이제 둘이 행복해 ㅠㅠㅠ
8년 전
독자11
종종걸음입니다! 찬녈이가 또 나타나겠죠..?ㅠㅠㅠ오지 않으면 좋으련만...ㅠㅜㅜㅜ 그래도 종인이도 이제 알고 여주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둘다 다시 해피해피하게 행복해져라!! ㅎㅎ 좋은글 항상 감사합니다 개강 활기차게 맞이하시구 저도 종인이 생각하며 힘내서 다시 학교생활 해야겠죠ㅠㅜㅜ화이팅♡
8년 전
비회원56.250
가지에요ㅠㅠ 흐어어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평생 의지하며 살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안녕내게다가와입니다~^^ 우리 종인이가 다가와 주고 이렇게 서로 풀게 되어 다행이네요. 종인이는 다 이야기해주는데 여주는 숨기기바빴잖아요~이제 둘다 속 시원히 이야기하고 경수의 도움 세훈이의 도움으로 이겨낼 수 있길 바라봅니다~아 물론 찬열이도 무언갈 깨닫게 되겠죠ㅎ
8년 전
비회원139.32
뀨룽이에요 종인이랑 다시 화해한거(?) 보니까 다행이라고 느껴지네요.. 진짜 이젠 안나타났으면 하는 조마조마한 맘이네용
8년 전
독자13
꽃이된다
8년 전
독자14
고로지고로지 조니나 고로케해야지ㅜㅜㅜㅜㅜ 오늘 너무 좋고 설레서 발가락이 꼼질꼼질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너무 멋있는 놈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뭉이에요!!
8년 전
독자17
둘이 같이 붙으니까 너무 좋잖아요ㅠㅠㅠ작가님 글은 막 우중충한거 안어울려요ㅠㅠㅠ이렇게 사람을 염장질러야지ㅠㅠ!!이제 애들이 안슬펐음 좋겠지만...아짇 찬열이 일이 완전히 해결된게 아니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뚱바
8년 전
독자19
아 종인이가 하기 싫구나 할때 무진장 귀엽겠죠ㅠㅠ 진짜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찬열이는 여전히 소름 돋고 무섭지만 그래도 멋진 종인이가 있으니까 괜찮아요! 내일이 개학이라서 너무 슬펐는데 위로가 된것 같아요ㅠ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
배큥아리입니다! 오늘은 완전 잔잔하네여 ㅜㅠㅠㅠㅠ달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종인이는 람보르기니야 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글잡캡틴미녀에요 종인이랑 화해해서 정말 다행이에요ㅜㅜ또 찬열이가 나올까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이도! 그나저나 너무 달달해요 애들
8년 전
비회원236.208
쓰차를 당한 근댕입니다...후.... 불편해 죽겠써여
종인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은근 방학동안 한집에서 살길 바랬지만 그건 역시 제 욕심이네요 ㅇㅅㅁ
잘 읽구 가요~~~~

8년 전
독자21
큥큥
8년 전
독자22
잘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이젠 찬열이 안나타났으면ㅠㅠㅠㅠ찬열이 너무 무서워요..ㅎ..
8년 전
독자23
드디어 종인이랑 여주 화해했군요..맘이 많이 아팠어요 ㅠㅠ 여주랑 종인이랑 같이 살면 좋을텐데..?ㅎㅎ(ㅇㅅㅁ)
8년 전
독자24
꿀잼이에요!
항상 재밌게 잘 읽고있어요 작가님 글 언제 올라오나하고 기다리고있었는데!
벌써 개강이네요 슬프다ㅠㅜㅠㅠ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25
형광등입니다! 작가님 저 오늘 개학했어요ㅠㅠㅠ근데 개학보다도 여주랑 종인이랑 잘 해결돼서 좋네요ㅠㅠㅠㅠ개학따위ㅠㅠㅠㅠ비교가 안될만큼 진짜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
똥잠
8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중간에 쓰자 당해서 댓글은 이제 달러 왔어요.이제는 숨기는 거 없이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커플이되었으면좋겠어요ㅠㅠ 힝
8년 전
비회원76.105
밤비입니당! 종인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여ㅠㅠ화해하고나니깐 다시 달달해여 ㅠㅠ오늘 글이 너무 달콤해여♡♡
8년 전
독자27
500원
8년 전
독자28
으허왕 조리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1.61
저 [뚜더지]로 신청했는데 누락돼써여ㅠㅠㅠㅠㅠㅠ흑흑
으앙 오늘따라 왤케 분량퍽발같죠...
막 아련아련하고 브금도 조쿠ㅠㅠㅠㅠㅠ
자까님짱bb

8년 전
독자30
까까예요 !! 사실 맨날 다음화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야자마치고 오면서 읽고있네요ㅎㅎ 여주곁에 누구보다 든든한 종인이가 있다는게 너무나 다행이에요. 저번화를 읽고 다음화엔 꼭 종인이가 여주에게 다 괜찮다며 얘기해주길 바랬는데 이번화에서 이뤄졌네요ㅎㅎ! 찬열이도 얼른 올바른 판단을 깨우쳤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누군가가 행복하길 바래줬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31
메리미입니다!
세훈이가 여주의 친구라서 다행이고 경수가 여주를 든든하게 지켜 줄 선배라는 게 다행이에요. 무엇보다 누구보다도 여주 곁을 지켜주고 위로해 줄 남자친구 종인이가 있어서 진짜 다행인 것 같아요 에잇 둘이서 삿포로나 가 버려랏 찬열이는 빨리 정리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에잇 박찬열 이 무서운...! 아 근데 진짜 소름...ㄷㄷㄷㄷㄷㄷ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오늘 18초 방송 하던데 오늘은 꼭 봐야겠슴다ㅎ 왜냐면 저번 주에 못 봤거든요 헤... 까먹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왕꿈틀이
헐 전 저번 주는 봤는데 이번 주는 까먹고 있었네요.. 고마워요.. 덕분에 기억 났어요..
8년 전
독자32
나니꺼에요, 작가님! 종인이가... 계단에...무릎....아상상만 해도 심장이 떨어지는 기분이네요. 너무 좋아서 엉엉 세상에.. 집 올라가는 계단에 종인이가 그러고 있다니 으으으으으 좋아요! 숨기지 않고 서로에게 다 이야기해서, 또 이렇게 서로의 감정을 다시 한번 확인해서 너무 좋아요. 경수도 세훈이도 그리고 종인이도 모두 다 여주를 위해 그리고 종인이를 위해 힘 써주고 도와줄테니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 커플이 아프지 않고 지금처럼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너무 잘 봤습니다 :)
8년 전
비회원183.15

종인이랑 여주랑 화해해서 덩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ㅎㅎㅎㅎ 뭔가 이 글을 볼때면 대리 만족? 그런걸 느끼는 것 같아요! 박찬열 진짜ㅠㅠㅠㅠ 너무 무서워요ㅠㅠㅠㅜ 다시 여주 찾아와서 그 짓을 하면 어떡할까.. 그때는 여주가 동인이한테 바로 말했으면 좋겠어요ㅡ!

8년 전
독자33
다예에요! 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작가님ㅠㅠㅠ ㅠ 종인이랑 잘 해결되서 다행이긴 한데 아직 박찬열 손을 못 놓게ㅛ어요...글만 봐도 보이는 두려움이 ㄷㄷㄷ
8년 전
독자34
ㅠㅠㅠㅠ화해해서진짜다행이네여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설렘폭발ㅠㅠ
8년 전
독자36
털ㄴ업
8년 전
독자37
종인..종인아...종인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0.77
멜리멜랑 입니당! 결국 종이가 먼저 다가와줬네요 이커플 왜이리 보기좋죠ㅠㅠ
8년 전
독자38
치즈돈가스예요!! 작가님 오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됐는데 이제 종인이랑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ㅠ ㅠㅠ 언제나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벤츠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내가꿈꾸는연애가 글로써지는구나....진짜 부럽다 여주 걱정해주는사람 도와주는사람이 널렸네

8년 전
독자39
올봉이에요!!! 찬열이가 완전히 사라진거 같진 않아서 불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뚱이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종인이도 오랜만이고!! 이렇게 달달한 종인이는 더럽입니다.....♡

8년 전
독자41
체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울먹... 종인이랑 꽁냥거리는 모습...!
8년 전
독자42
아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역대급으로 설렌거같아여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박찬열 다시 나타나면 신고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찌개에요! ㅠㅠㅡㅜㅜ종인이는 언제나 다정 이제 받찬열이 안찾아와할텐데ㅜㅜ
8년 전
독자44
복숭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 드뎌 종인이랑 화해를ㅠㅠㅠㅠㅠ(감격) 찬열이 다시 올것같지만... 종인이가 잘 지켜주겠죠!!??
8년 전
비회원179.135
라코에요!!!
둘이잘해결되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
찬열이랑도빨리잘해결됐으면좋겠어요ㅜ뉴ㅠㅜ

8년 전
비회원181.98
김종이ㄴ입니당
아이궁 우리 답답이들!!!!! 그래 여주야 힘들면 나눠 가지고 그래~~종인이는 그런걸 좋아항 애라니까ㅠㅜㅠㅠㅜㅠㅜㅠㅠ멋져 종인이 경수도 세훈이도 여주는 복 받았당 작가님 정말 이 글은 제게 힐링ㅠㅠㅠㅠㅠ고삼 생활 빛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부탁드릴께요 항상 고생 많으시고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45
메론빵!!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차녈이ㅠㅠㅠㅠ이제 그러지않았으면ㅠㅠㅠㅠ후에에에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네요ㅜㅜㅠ!!둘다 서로 생각하는 마음도 너무 이쁘고ㅠㅠ
8년 전
독자47
몽글몽글입니다!!역시이커플은이렇게달달한게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훈휴ㅜ누ㅜ훈훈훈훈쓰ㅠㅠㅠ오늘훈훈달달터지네녀ㅠㅠㅠ
8년 전
독자49
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ㅜㅜㅜㅜㅜㅜㅠ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종이야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훈훈해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20.155
다이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짧은 이별 뒤 재회는 긴 이별 후 재회보다 더 슬픈것 같아요ㅠㅠㅠㅠㅠ아 오늘은 마음이 따스해지는 한 편이었습니다!작가님 오늘도 기분좋게 하루 마무리 하셔요!
8년 전
독자50
하ㅠㅠㅠㅠㅠㅜㅠ종인아 사랑해 진짜 어쩜 날 설레게 만드니ㅠㅠㅠㅠ 사랑한다 진짜 여주를 위하는거 너무 티난다ㅠㅠㅠㅠ좋겟다 나도 저런 알콩달콩한 사랑해보고싶닿ㅎㅎ
8년 전
독자51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 잘 해결된거같아서좋네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몽이예요ㅠㅠㅠ 잘해결된것 같아서 ㅠㅠ다행이다ㅠㅠㅠ 종인이가 괜찮다고 얘기할때ㅠㅠㅠㅠㅠㅠ저도 너무 슬프고 고마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았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53
백현모양처
8년 전
독자54
오랜만에 달달한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헝 그냥 같이 살지..아쉬워요 엉엉ㅠㅠㅠ동거해...

8년 전
독자55
요거트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여주한테 든든한 세훈이와 종인이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6
다행이에요ㅜㅜㅜㅠㅠㅠㅠ둘이.풀어서 이제 방해요서 없거 잘되기류ㅜㅜㅜㅜㅜ진짜 ㅠㅠㅠㅠㅠ 이제 둘의 알콩달콩모습기대하면되나여??ㅜㅜㅎㅎㅎ
8년 전
독자57
안녕하세요 디보예요! 종인이.. 여주 집에서 같이 살지.. (아쉽)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스토킹 그마뉴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8
쮸쀼쮸쀼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진짜감동보스다....... 나도저런남ㄴ자친구갖고싶다.....경수도 진짜좋은사람같고!! 오늘은 진지한 분량이 많아서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0.80
바자다가에요! 와 완전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니니 부드러운거 넘조타 조타..... 자까님 대학생활 호ㅓ이또 하세요!
8년 전
비회원106.121
종스팸입니다 ㅎ 같이살면 좋을텐데.....훗.....
둘이 서로의지하는모습이 너무좋아요ㅜㅜ

8년 전
독자59
드디어ㅜㅜㅜㅜㅜ종이닝가찾아왓네요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0
별다방커피입니다ㅠㅠㅠㅠㅠㅠ다시 종인이랑 알콩달콩하네요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진짜 화해해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이제 그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아 진짜 종인아ㅠㅠㅠㅠㅠ눈물나요ㅠㅠㅠㅠㅠ저런 남자친구는 도대체 어디서 만날 수 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5.240
귤껍질입니다! 둘이 다행히도 화해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괜히 저번화에 화해 늦게하면 안되는데.이랬는데..ㅠㅠㅠ픂퓨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진짜로ㅜㅜㅜㅜㅠㅠ오늘도 재밌는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1
8년 전
독자62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종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3
드디어 즁인이랑 만났군요ㅠㅠㅠ이제 종인이랑 사는건가요ㅠㅠㅠ종이랑 살게해주세요...엉엉ㅇ..종인아...종인이 행복해....
8년 전
독자64
도비예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드뎌ㅕ 찬열이 일이 해결된걸까요...ㅠㅠㅠㅠㅠㅠ 그래야만할텐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으아ㅠㅠㅠ종인이 완전설레ㅠㅠㅠ 종인이같은남자친구사귀고싶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해피하게끝나서 진짜 다행이네요 ㅠㅠ
8년 전
독자67
고기만두입니다!!!!종이야ㅠㅠㅠㅠㅜㅠ우럭ㅠㅠㅠㅠㅜㅠㅠ진짜 차라리 둘이 답답할때가 나은거같아요...박찬열 무서워요...언제 또 나올지 모르니ㅠㅠ
8년 전
독자68
비비빅이에요! 오늘은 분위기가 좋네요!ㅜㅠㅜ달래주는 종인이도 설레고ㅜㅜㅜㅜ잘 끝나서 다행이에요ㅜㅠ
8년 전
비회원204.101
가글이에요!! 둘이 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기다리구 있었어요 ㅠㅠㅜㅠㅠ♡ 이제 행복한 일만 일어나기를 ㅠㅜㅜㅠㅠㅠㅠ ... ♡ 오늘도 잘 보구 가요 !~♥
8년 전
비회원204.247
영쓰에요 꺄ㅑㅑㅑㅑㅑ역시 달달한 모습보니 좋아요ㅜㅠㅠㅠㅠㅠ화해해서 다행히고 방학동안 구냥 같이...ㅅ...살지...☆
8년 전
독자69
종인이 너무 듬직하고 설레요ㅜㅜㅜㅜ한편으론 찬열이가 나올까봐 무서워요...
8년 전
독자70
워 드디어 화해를 ㅠㅜ 곧 찬열이랑 종인이랑 마주치게 되겠죠...?
8년 전
독자71
초코붕
8년 전
독자72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ㅜㅜㅜㅜ왜이리 늦게 오신거예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ㅜ이번편은 마음놓고 편안하게 볼수있었돈거 같아요!! 찬열이만 나오면 항상 불안불안 조마조마 ㅠㅠㅜㅜㅜㅜㅜ종인이 오늘 진짜 설레요ㅠㅠㅠㅠ 중간에 말하는거ㅠㅠㅠㅠㅠ유오ㅓ....설렌당!!!ㅎㅎㄹㅎㄹ잘보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73
로리나에요ㅎㅎ 지금까지 일들로 여주가 많이 불안정한 상태였는데ㅠㅠㅠ종인이한테 의지하게 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종인이 너어 진짜 좋은 남자야 인마ㅠㅠㅠㅠ당분간 같이 살자는 말에 심쿵 ㅇ<-< 같이 살자니ㅠㅠㅠㅠ같이 사는건 신경쓰일게 한두가지가 아니겠지만 생각만해도 설레네요ㅠㅠㅠㅠ앞으로 둘한테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구사일생
8년 전
독자75
하...드디어ㅠㅠㅠㅠㅠ종인이랑 다시ㅠㅠㅠㅠㅠㅠ달달하게ㅠㅠㅠㅠㅠ박찬열진짜 너 제발 그만둬라ㅠㅠㅠㅠㅠㅠ이렇게 행복하고 달달구리하게 사귀는 여주랑 종인이 좀 가만히 납드ㅓ줘ㅠㅠㅠ그래도 경수는 여주편이라 다행이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76
3관왕센이에요!! 여주 옆에 든든한 3명의 남자들이 있어서 다행이네용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7
거꾸로해도정수정/으아 완전오랜만이에요ㅎㅎㅎ근데행복햄볶는스토리로 오셔서 더좋아요♡오늘도잘보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215.72
dprth8391입니다ㅠㅠ역시종인아같은남자친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2.131
쓔쓔에요~~~
아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종인이 겁나 설레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은하수에요! 여주랑 종인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종인이는 이 시대 최고의 남자...b 저렇게 착하고 다정한 남친이 어딨냐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퓨ㅠㅠㅠㅠㅠ늦었다뇨작가님.... 그런말씀하시지마세요ㅠㅠ글써서올려쥬시는자체만으로저는감사합니다ㅠㅠㅠ 오해가잘풀려서정말정말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이제두다리뻗고잘수있겠어요ㅠㅠㅠ 이제달달한것만기다리면되는건가요ㅎㅅㅎ
8년 전
비회원145.137
열럽이에요!종인이랑화해해서 정말다행이네요!ㅎㅎ이제둘이ㅓ사이좋은날만!!!잘읽고갑니닿ㅎ다음편도기다리고있을께요!
8년 전
독자80
언제 찬열이가 니타날지 모르니 항상 조ㅛㅣㅁ조심...!
8년 전
비회원54.52
윤슬입니다!
드디어 종인이가 와줬네요ㅠㅠㅠㅠㅠ
종인이가 남긴 포스트잇임에도 불구하고 불안과 두려움을 느끼는 여주가 너무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와서 위로해주고, 안아주고, 챙겨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방학 동안 같이 지내는 게 저도 참 마음이 놓일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자주 온다고했으니까요!!! 여주가 종인일거라는 확신에 찬열이한테 문을 벌컥 열지만 않으면 되죠.... 되겠죠...???
이제 두사람이 찬열이 문제에 정면으로 맞서게 되겠네요. 경수도 그렇고, 세훈이도 있으니 원만하게 잘 해결되기를 바라봅니다!!!!
이 커플 이제 그만 울고, 정말 제대로 맘 편히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개강이시군요ㅠㅠㅠㅠㅠ 그 전까지 푹 쉬시고요!!!!!! 파이팅이에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1
드디어 화해라고해야하나 어쨌든 풀건가요ㅠㅠㅠㅠ 진짜 종인이가 안아줄때 저도 같이 울컥..ㅠㅠㅠㅠ 이제 종인이가 지켜주겠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와...진짜 ㅠㅠㅠㅠ종인이 너를 어떡하면좋니 ㅠㅠㅠㅠ 진짜 이런 남자친구 없습니다 ㅜㅜ 박찬열 진짜 다른 의미로 너를 어떡하면 좋니 경수야 여주좀 잘 도와줘 ㅠㅠ너만 믿는다
8년 전
독자83
84니니입니다/ 오랜만이네요ㅠㅠ 이번편에서는 두사람이 풀려서 다행이에요..ㅜㅜ 얼마나 기다렸는데...둘이 같이 동거..했으면 좋겠지만 커플폰에 만족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찬열이는 정신을차린건지 또 다른 계략을펼치고있는건지...
8년 전
비회원115.113
스무살의봄

다행이예요 둘이 화해를 해서 이제 둘이 행복하는걸로 찬열이는 물러나는걸로!

8년 전
독자84
슈둥슈둥
8년 전
독자85
종인아ㅠㅠㅠㅠ 아이고 저런 남자친구는 어디서 찾아봐야 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다시 잘되었으니 찬열이도 이제 정신차리고...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흐어어ㅜㅜㅜㅜㅜ종인아ㅓ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다ㅠㅜㅜㅜ짘짜ㅜㅜㅜㅜㅜㅜㅜ오ㅓㄴ전좋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7
루피뚜

그래도 종인이가 먼저 와줬네요ㅠㅠㅠㅠㅠㅠ 다들 다 잘챙겨줬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뚜뚜입니당 평화로운 나날들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이제 제발 행복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샤니빵입니다! 오늘은 브금도 제가 원래 너무 좋아하던 거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종인이와 여주에게 평화가 찾아왔네요 찬녈이의 만행이....계속 되면 안돼는데 왠지 어디선가 툭툭 나타날것만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종인이 세훈이 경수 다들 여주 도와주려고 하는모습이 참 예뻐여 허허
8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계속행복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나중에 박찬열이랑 삼자대면좀 해주세요.. 또 잠잠해지다가 언제 또 올지 모르고.. 저 같으면 경찰에 보호프로그램 신청할것같은.. 그니까 좀 정리해주세요ㅠㅠㅠㅠㅠ 종인이도 그렇고 둘 다 안쓰러워죽겠네..끙끙.. 박찬열씨. 진짜 제가 실제로 가장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만 좀 하세여. ㅇㅅㅇ.
8년 전
독자92
네네스노윙
이제 나쁜 찬열이는 안 나오는거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안불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나온김에 송민희랑 둘이 눈 맞아서 여주랑 종인이는 신경도 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준비 하면서 읽고 학교 끝나서도 읽고 지금도...! 재미써용 ㅠ^ㅠbbbb

8년 전
독자93
릴리
8년 전
독자94
처음에 읽을땐 아직도 만나지 못했나... 싶어서 뭔가 한편으로 조금 속상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계단에서 기다리고 있는 종인이 생각하니까 속상한 마음이 사라지고 그냥 떨리기만 해요... 설레고... ㅋㅋㅋㅋ 근데 정말, 여주가 포스트잇만 보면 불안해하고 그러는거 보니까... 너무 안쓰럽고 그래요... 되게 오래갈 트라우마 같은데... 얼른 털어냈으면 좋겠지만, 그게 또 쉽지만은 않다는걸 아니까... 제가 옆에 있으면 토닥토닥해주고 싶어지는 그런 마음이에요. 그래도 이젠 종인이랑 다시 화해도 하고 종인이한테 털어놓았으니까, 종인이가 지켜주겠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종인이는 또 왜이렇게 설레는거죠... 그리고 해주는 말 하나하나가 다 위로가 되고... 윽, 종인이는 진짜 설렘을 몰고 다니는 남잔가봐요. ㅋㅋㅋㅋ 그리고 커플폰... 진짜 종인이는 정말, 여자가 어떤 행동을 해야 설렘을 느끼는지 아는 남자같아요. 왜 저렇게 설레는지... 장난아니네요 정말. ㅋㅋㅋㅋㅋ 오늘도 설렘 가득한 글 재밌게 봤습니다 작가님! 그럼 다음에 봬요~
8년 전
독자95
큥쓰큥쓰/ 종인이 같은 남자친구는 어디서 구해야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바탕 폭풍이지나간뒤로 둘이더 달달해진것 같네요ㅠㅠㅠㅠㅜㅠ 이대로만 쭉가기를ㅠㅜㅜㅜ
8년 전
독자96
헷 다시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달달이왔어요ㅠㅠ항상 종인이는 무슨 말을 하든지 정말 상대방한테 자신의 감정을 온 마음을 진실하게 표현하는 것 같아서 그게 너무 좋아요ㅠㅠ 또 그런 종인이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여주라서 두 사람이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아직은 많이 불안하고 두렵지만 그래도 종인군과 함께라서 행복해 보이는 여주의 모습에 저도 흐믓해지는 것 같네요ㅠㅠ 항상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어요 작가님ㅠㅠ
8년 전
독자98
아이스크림!!!!!!!!!!!!!!!!!!!!111 예뻐요ㅠㅠㅠㅠ 커플이 진짜 예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씨 쓰는것도 예쁘고ㅠㅠㅠㅠㅠ 김종인도 예쁘ㄱ고 ㅠㅠㅠㅠ 행복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깜종인이에요!
그래 이제 둘이 같이가는거야 같이 ㅠㅠㅠㅠㅠ 하 걱정했는데 뭔가 하나 지나간것같아서 다행이네요 ㅠㅠ
잘보고가요 ㅠㅠ

8년 전
독자100
헐대박 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얘네커플의 행복은 곧 나ㅏ의행복...ㅎ헿헤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1
워후!!!드디어 화해햇네요 ㅠㅅㅜ 기뻐요 역시 둘이 꽁냥꽁냥하는게 조아요오호
8년 전
독자102
구글조닌이에요 ㅠㅠ저도데생활이있다보니 제일먼저읽엇어야할작가님글을 읽기에늦어버렸네요 저는작가님이늦게오든일찍오든항상기다릴게요 ㅠㅠ아이번편보면서서로사과하는부분에서 서로에대한애틋함이너무잘느껴져서그만울었잖아요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여전히포근한표현력은대박입니다 항상좋은글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84.206
보스에요!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ㅠ 갈수록 달달해지는 종인이..
8년 전
독자103
킴벌리예요!!! 와 진짜 종인이 녹는다녹아
8년 전
독자104
종인이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잘풀려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행쇼
둘이 잘 풀어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이제 마음편하네...종인이도 처음부터 다알았고ㅠㅠㅠ
방학끝나서 올라왔다는것도 몰랐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아 종인이 말하는 거 정말 예쁘네요...... 진짜 종인이 같은 남자 어디 없나ㅠㅠ
8년 전
비회원248.185
설렘사에요!!! 드디어 화해했군요...♥ 이런게 제일 좋아요 ㅠㅠㅠㅠ 아 진짜 다행이댜ㅠㅠㅠ 학교생활 하다가 작가님 글 보면서 매우 재밌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09.100
꺄아ㅠㅠㅠ 모서리예요!! 완전 대박이다ㅠㅠ 저한테까지 서운한마음아닌 마음이 전해져서 시무룩 하고 있었는데 계단에서 기다리고 있는 종인이라니ㅠㅠ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예요! 이제 찬열이도 그만했으면 좋겠다...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에요! 진짜둘이잘되서ㅠㅠㅠㅠㅠㅠ이제찬열이는?ㅠㅠㅠ안심해도되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종달샘!!!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아련아련....... 종인이 잘생겼다는 말 자주 들려주세요..ㅌㅌㅋㅌ튜튵튜ㅠ튜ㅠㅠㅋㅋㅋ큐큐튜큐ㅠㅠㅠㅠㅠ종이니당황한거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0.6
1226입니다아!! 음.. 실제로 저렇게 안좋은 일을 당한 후에 여주처럼 트라우마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자기를 갉아먹으면서 자기비하에 빠지는 경우도 많구요.. 그래도 옆에서 종인이가 여주의 불안을 살살 어루만져주려고 하니까 안심이 되네요ㅠㅠ 종인이도 두서없이 내뱉기보단, 말 한마디에 진심을 꾹꾹 담아서 내뱉는 스타일인것같네요8ㅅ8 스크롤내리면서 또 찬열이 나올까봐 덜덜 떨었는뎈ㅋㅋㅋ안나와서 다행입니다ㅠㅠ 비온뒤에 땅이 더 굳어진다고하죠. 지금이 그럴 시기니까 구냥.. 같이 살아라!!!!빼액!!!
8년 전
독자109
종인이같은남친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사소한거 다신경쓰고 하는말도이쁘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우리 이제 달달한 것만 하기로 약속해여.... 저 진짜 무서웠어요....8ㅅ8
8년 전
독자111
밍쏘쿠에요~글도이제서야읽구..댓도늦게다네여~ 오늘도재밋게읽구갑니당!! 항상다음화기대하구잇어요!!ㅎㅎ
8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바나나에요! 늦게 읽어서 앞에서 한번더 읽구왔네요 다행이에요 둘이 다시 붙 (?)어서 !! ㅎㅎ
항상 이글은 나른나른 분위기가 있는거같아요! 글 잘봐씁니당

8년 전
독자115
와 진짜 제가 찬열이 많이 좋아하는데요... 여기선 정말 싫네요ㅜㅜㅡㅜㅜ 박찬열 그만 좀 괴롭혀라... 둘이 사랑하게 냅둬!!
8년 전
독자116
그때 화장실 왜간걸까 막 카메라 놓아둔건 아니겠지? 막 도청이나 ㅋㅋㅋ너무 드라마를 많이 봤나?
8년 전
독자117
앗 다행이에요..ㅠㅠㅠ 드디어 둘이 만났구나!!!ㅠㅠㅠㅜ 종인이가 여주 잘 챙겨줬으면... 그리도 여주도 종인이한테 숨기는게 없었으면...ㅠㅠ
8년 전
독자118
핫초코에요 제가 좀 늦게왔죠?ㅠㅠㅠㅠ 개학하고 이것저것 바쁘다보니ㅠㅠㅠ주말밖에 시간이없어서ㅠㅠㅠㅠㅠ
종인이랑 화해도 하고 정말,,,ㅠㅠㅠ 그냥 한번 안아주면서 괜찮다는 말 한마디 듣고 싶었을 뿐인데ㅠㅠㅠㅠㅠ
이 커플은 이렇게 잔잔하게 있는게 더 행복해보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거같아 뭔가 특별한 일을 안해도 ㅠㅠㅠ

8년 전
독자119
#두근이에요ㅜㅜㅜㅜㅜ둘이 다시 만나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앞으로는 이런 일이 다시 없길
8년 전
독자120
경수도 좋은사람이라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챙겨준단말이 듬직듬직하구ㅠㅠㅠ 종이니는 말도 이쁘게하구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진짜 종인이랑 세훈이는 좋은사람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 맨날 안그런척하지만 진짜 걱정많이하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와ㅠㅠㅠㅠㅜㅠ재밌어요 종인이 멋있어요ㅜㅠㅜㅜㅜㅜ포스트잇만 보면 놀라는 여주 불쌍해요ㅜㅜ
8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나랑도 커플폰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작가님 진짜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ㅜㅠ ㅠㅜㅜㅜㅜ완전 제 스타일...후하후하
8년 전
독자126
하....김종인..이이 뽀뽀 귀신..찡찡거리고 투장 부리면 귀엽겟네래 헐......막 울어도 이쁘대 와.....역시 못 볼거 다 본 사이여야 이런 럽럽이 가능한것인가 흐어오어
8년 전
독자127
종인이가 듬직하게 지켜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28
후...여기서뼈를묻겠슴다ㅠㅠㅠㅠ 이렇게글로설레기있기없기 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ㅍ 진짜너란남자만나고싶다 흐두구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아ㅜ ㅜㅠㅠ진짜 다행이다ㅠㅠㅠ종인이 너무 멋진...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