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대왕꿈틀이 전체글ll조회 6704l 11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2 (특별한 오늘) | 인스티즈

 

 

 

데레 남사친과 구렁이 남친 2

 

 

 

22 (특별한 오늘)

 

 

 

 

 

 

그날 이후 김종인은 정말 매일이다시피 찾아와 우리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갔다. 언제쯤 갈게- 라며 미리 연락을 해온 뒤 찾아올 때도 있는가 하면, 아무 연락 없이 불쑥 찾아와 괜히 당황하게 만든 때도 적지 않게 있었다. 타이밍도 참 안 맞지-. 그럴 때면 난 꼭 샤워를 하고 있어, 급히 옷을 챙겨입은 뒤 녀석을 맞이해야 했다.

 

 

 

단 둘이 뭐 대단한 걸 하는 건 물론 아니었다. 함께 끼니를 챙기고, 간단히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 특별히 하는 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LTE마냥 빠르게 흘렀다. 언제나 헤어짐이 아쉬운 만큼, 김종인은 간간이 잠도 자고 갔다. 편히 침대에서 자라는 내 말에도 녀석은 굳이 거실에서 자겠다며 고집을 부렸지만, 같은 공간에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고 행복하게 느껴졌다.

 

 

 

커플 폰을 하자며 무심히 말을 건네오던 김종인은 다짜고짜 내 손을 잡은 채 휴대폰 가게로 향하곤 했다. 네가 하고 싶은 걸로 해. 휴대폰까지 내 위주로 해주려 애쓰던 녀석의 목소리가 다시금 떠올랐다. 아이폰은 사용해 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던 탓에 약간 꺼려지긴 했지만, 예쁜 비주얼에 반해 하는 수 없이 아이폰을 선택해야 했다. 새 휴대폰이 아직 어색해 자꾸만 만지작거리며 낯설어하는 내 모습을 보던 김종인은 연신 웃음을 지어보였다. 휴대폰을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엔 모두가 한 마음이듯, 역시 나도 그러했다. 마치 보물이라도 되는 양 조심히 두 손으로 휴대폰을 다루었고, 딱딱한 바닥이 아닌 폭신한 침대나 소파 위에 휴대폰을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 건지, 김종인은 갑갑하다며 휴대폰 케이스를 끼지 않았다. 휴대폰에 조그마한 흠집이라도 날까 불안해하는 나와는 너무도 다른 모습이었다.

 

 

 

'종이야, 너 케이스 안 껴? 그러다 또 액정 깨진다니까?'

'갑갑해.'

 

 

 

아무리 잔소리를 해보아도 김종인은 요지부동이었다. 하여간, 고집 하나는 그 누구보다도 센 놈이었다.

 

 

 

그리고 얼마 전, 김종인에겐 차가 한 대 생겼다. 부모님이 제대 기념으로 좋은 차 한 대를 장만해 주셨다며 수줍게 말하던 녀석의 얼굴엔 미소가 한껏 걸려 있었다. 사실 오세훈의 말에 따르면, 바로 얼마 전에 차가 생겼다던 김종인의 말은 작은 거짓말이었다. 녀석에게 차는 꽤나 예전에 생겼다 했다. 그럼 왜 거짓말을 한 거지. 왜 얼마 전에 생겼다 한 거지-. 의아하게 묻는 내게 오세훈은 답답하다는 듯 제법 신경질적인 어투로 답을 해왔다.

 

 

 

'그야, 그땐 초반이라 운전 실력이 젬병이었으니까. 혼자 운전 연습도 좀 해보고 운전대 잡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서야 너 태우고 다니려고 일부러 말을 안 했던 거지. 괜히 쪽팔리니까.'

'뭐가 쪽팔려?'

'아, 여친이 옆에서 떡하니 보고 있는데 운전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겠냐고.'

 

 

 

다음 생엔 꼭 남자로 태어나서, 내가 굳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지 않아도 네 스스로 모든 걸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길 바라. 남자는 어렵지 않아. 물론 나도 남자지만, 남자가 단순한 동물이라는 건 백 번 인정한다고. 제법 진지한 어투로 말을 건네오던 오세훈은 그 멘트를 끝으로 제주도로 사라져 버렸다. 방학이니만큼 백현오빠, 종대오빠와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 했다며 말이다. 왜 김종인은 쏘옥 빼놓고 셋이서만 가는 거냐는 내 말에, 녀석은 얄밉게 답을 해왔다.

 

 

 

'지가 안 가겠다잖아요. 굳이 안 가겠다는 사람을 설득할 필요가 있을까? 전혀-.'

 

 

 

싱글벙글거리던 오세훈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했다.

 

 

 

그리고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라면 제법 역사적인 날이었다. 김종인의 차를 처음 타보는 날이기도 하며, 김종인의 운전하는 모습을 처음 보는 날이기도 하며, 연인이 된 이래로 처음… 부모님을 뵈러 가는 날이기도 했으니 말이다. 오랜만에 전화를 걸어 조만간 남자친구와 함께 집에 찾아가겠다며 말을 건네던 내게, 엄마는 꽤나 반갑게 답을 해왔다. 아무래도 첫 남자친구이기도 하고, 집에 남자친구를 데려온 역사가 없으니 엄마의 반응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었다. '남자친구'라는 단어에 화들짝 놀라던 엄마의 목소리만 들어도 그러했다. 맛있는 거 많이 해놓을게. 네 남친은 뭘 좋아한다니? 오히려 나보다 더욱 신이 난 듯하던 엄마의 목소리는 통통 튀었다.

 

 

 

"……."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흐를 줄은 몰랐는데, 벌써 오늘이 다가오고야 말았다. 분명 어젯밤까지만 해도 이렇게 떨리진 않았던 것 같은데, 막상 당일이 되니 잔잔히 심장이 떨려오기 시작했다. 김종인과 만나기로 약속한 시간이 다가올수록 심장박동은 더욱 빨라지는 것도 같았다. 나보다 더욱 떨리고 긴장이 되는 건 물론 김종인일 텐데 말이지-. 손바닥에 맺히는 땀방울들을 닦아내곤 자리에서 일어나 천천히 방 안을 배회하였다. 아마 부모님은 깜짝 놀라시겠지. 남자친구가 김종인이라는 걸 알면-. 내 남자친구가… 부모님끼리도 서로 친분이 있는, 꼬맹이 시절부터 함께 지내오던 김종인이라는 걸 알면-.

 

 

 

이런저런 잡생각을 지우곤 크게 심호흡을 했다. 마지막으로 거울에 모습을 비추어 보았다. 입술 색이 약간 연해진 것도 같아, 다시 빨갛게 색을 넣어주었다. 원피스의 치맛자락이 구겨졌는지 여러 번 확인하였다. 그리곤, 침대 위에 놓여있던 작은 클러치백을 집어든 뒤 천천히 방을 나섰다. 특별하고 중요한 날이니만큼 오늘은 하이힐을 신어야지. 뒤꿈치가 좀 까질지 몰라도 일단 예뻐 보이는 게 우선이니까-. 좁은 구멍에 발을 쏘옥 끼워넣곤 현관을 나섰다. 참, 박찬열은 그날 이후로 아예 모습을 감추어 버렸다. 하지만 그도 안심할 수 없는 게, 잊고있으면 꼭 한 번씩 찾아오던 그였기에 항상 조금의 긴장은 하고 있어야 했다. 그러나, 이전보다 불안감과 두려움이 많이 사라진 건 사실이었다. 아직 깔끔하게 끝이 난 건 아니라는 생각에 어딘가 모르게 찝찝함이 느껴지긴 했지만, 일단 마음은 한결 편안했다.

 

 

 

"……."

"……."

 

 

 

계단을 내려오자마자 눈앞에 보여오는 얼굴에, 박찬열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버린 머릿속이 말끔히 정리가 되는 듯한 느낌이 일었다. 까만 차에 기대선 채 어울리지 않게 애니팡 게임을 하고 있던 김종인의 시선이 내게 꽂혀옴과 동시에, '미션 성공!'이라는 게임 멘트가 들려왔다. 오늘도 시원하게 앞머리를 올렸네. 하얀 와이셔츠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남자는 아마 너밖에 없을 거야. 두 번 정도 걷어올린 소매는 또 왜이리 멋있는 거지. 자연스레 떠오르는 생각들에 괜히 얼굴을 붉히게 되었다. 하고 있던 게임을 종료시킨 뒤 휴대폰을 주머니 속에 쏘옥 집어넣던 녀석이 내 어깨에 팔을 둘러왔다.

 

 

 

"오늘도 예쁘네."

 

 

 

김종인 전용 인사말과도 같은 말이었다. 녀석은 항상 같은 말로 나와의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같았다. 한껏 꾸미고 녀석의 앞에 나타났을 때에도,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후리한 모습으로 녀석을 맞이할 때에도, 녀석은 항상 같은 말을 건네왔다. 오늘도 예쁘네. 예쁘다, 오늘. 이쯤 되니 김종인의 기준에서 '예쁨'이란 무엇일지 궁금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물어봐야지-. 마음속으로 다짐 아닌 다짐을 해보이며, 녀석이 열어주는 조수석 문을 하염없이 바라보기만 하다 조심스레 차에 올라탔다. 왠지 느낌이 묘하면서도 새로웠다. 이 차가 김종인의 차라 그런 건가, 아님 단지 내가 남자 차에 처음 타보는 거라 그런 건가…. 기분 좋은 떨림에 자꾸만 마음속이 소란스러웠다. 그저 입을 앙 다문 채 투명한 유리창에 비친 내 얼굴을 바라보고만 있을 때, 녀석이 운전석에 올라탔다. 갑작스레 느껴지는 기척에 슬쩍 고개를 돌려 녀석을 바라보았다.

 

 

 

"… 뭐야…. 완전 멋있다."

"어?"

"멋있어. 운전하는 거야, 운전? 김종인이 운전이라니…. 운전…."

"… 그런 말 하면 긴장돼서 못해."

 

 

 

어색히 웃으며 시동을 걸려던 김종인이 슬쩍 고개를 돌려 내게 시선을 옮겨왔고, 갑작스레 마주쳐진 시선에 고개를 갸웃해 보이며 볼을 만지작거렸다. 혹시 내 얼굴에 뭐가 묻었나, 화장품이 덜 발렸나, 하며-.

 

 

 

"안전벨트를 매야지, 이 아가씨야."

"어? 아,"

 

 

 

묵묵히 나를 바라보던 김종인이 이내 틱틱대듯 말을 내뱉곤 내 이마에 아프지 않게 딱밤을 주었다. 별로 아프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마를 살살 어루만지며 녀석을 흘겨보자, 내게 가까이 다가와 천천히 안전벨트를 매주기 시작한다. 순식간에 가까워진 거리에 나도 모르게 숨을 흡- 하며 참게 되었고, 입술을 꾸욱 깨물게 되었다. 시선 처리는 뭐 어떻게 해야 하지-. 갈피를 잃어 이리저리 방황하기만 하는 눈동자, 애꿎은 커플링을 만지작거리는 손가락…. 모든 게 다 어색하기만 했다.

 

 

 

"입술."

 

 

 

말끔히 안전벨트를 매준 뒤 씨익 웃어보이던 김종인이, 손가락으로 내 입술을 톡톡 건드리며 말했다. 지금 이 순간엔 녀석의 작은 터치에도 몸을 움찔하게 되었다. 깨물지 마-. 뒤이어 들려오는 말에 어색히 웃어보이곤 잠시나마 깨물고 있던 입술을 손가락으로 살살 어루만졌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녀석이 제 입술을 맞춰왔다. 뽀뽀라 하기엔 진하고, 키스라 하기엔 약한, 애매하기 그지 없는 입맞춤이었다.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어오는 느낌이 간지러우면서도 야릇해 먼저 입술을 뗀 건 내 쪽이었다. 간질간질한 느낌이 나다 못해 이젠 은근한 짜릿함까지 느껴졌다. 장소가 차 안이라 그런 것일진 몰라도-.

 

 

 

"… 화장했는데."

 

 

 

손거울을 들어 살짝 번진 입술을 만지작거리며 말했다. 그런 날 바라보며 작게 웃어버리던 김종인은 이내 시동을 걸었고, 뒤이어 쑥쓰러움이 밀려오는 건지 두어 번 헛기침을 해댔다. 슬쩍 고개를 돌려 녀석을 바라보았다. 운전대를 잡은 팔뚝엔 얇은 힘줄이 드러나 있었다. 옆모습도 잘생겼다는 건 이미 알고있던 사실이지만, 오늘 또 한 번 느끼게 되었다.

 

 

 

"종이야,"

"응."

"너 완전 멋있다."

"아니야."

"뭐가 아니야. 멋있다니까."

"… 하지 마. 떨려서 운전 못한다니까."

"쳇."

 

 

 

이상하게도, 김종인은 칭찬에 너무나 약했다. 멋있어, 잘생겼어, 귀여워, 라는 말에 녀석은 꽤나 쑥쓰러워했다. 물론 녀석을 향해 건네는 말들이 사실인 것도 맞았지만, 녀석의 귀여운 반응 탓에 일부러 말을 꺼내던 때도 종종 있었다. 그러나, 만약 녀석이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또 토라질 게 뻔하기에 꽁꽁 숨겨야 했다.

 

 

 

"종이야,"

"응."

"조수석에 앉은 사람, 내가 처음이야?"

"아니."

"… 그럼?"

"오세훈."

"아…."

 

 

 

다시금 오세훈의 목소리가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운전 실력을 기르기 위해 조수석에 오세훈을 태운 채 몰래 운전 연습을 했을 김종인의 귀여운 모습까지 덩달아-. 그 생각을 하자 살풋 웃음이 터졌다. 그런 날 보며 작게 고개를 갸웃해 보이던 녀석은 다시 운전에 집중을 하기 시작했다. 원래의 운전 실력이 어땠는진 정확히 모르겠지만, 녀석의 실력은 제법 매끄러웠다. 이런 모습에 도대체 누가 안 반할까 싶었다. 아마 안 반하는 여자는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그 수가 적겠지. 문득 치민 생각에 괜한 우울함이 느껴졌다. 이런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 녀석은 앞을 뚫어져라 응시한 채 핸들을 움직이기만 했다. 그런 녀석을 멍하니 바라보기만 하다, 천천히 입을 열었다.

 

 

 

"종인아,"

"응."

"만약에, 여자 후배나 선배들이 차 좀 태워달라 접근하면 무조건 싫다 해야 해. 알았지?"

 

 

 

내 말에 피식 웃음을 짓던 김종인이 슬쩍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았다. 알았지? 대답이 듣고 싶어 다시금 묻자, 녀석은 두어 번 고개를 끄덕인다.

 

 

 

"갑자기 왜."

"막 술 취한 척… 아니, 진짜로 취하게 마셔놓곤 너한테 데려다달라 수작 부리는 여우 같은 여자들이 꼭 한두 명은 있을 것 같아서…."

"왜 나한테 굳이."

"네가 인기쟁이니까."

"인기쟁이?"

"그래, 바보야."

"어차피 애인 있잖아."

"여우 같은 여자들은 애초에 그런 거 신경 안 쓴다니까? 난 불안해 죽겠어."

"왜 불안해. 안 그럴 거라는 거 알잖아."

"알지만…. 막 엄청 귀여운 후배나 섹시한 선배가 태워달라 해도 절대! 저얼-대 안 돼! 알았지?"

"어쭈, 당연하지. 걱정 마."

 

 

 

연신 웃음을 지으며 손을 뻗어 내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어주는 김종인을 흘끗 바라보다 작게 헛기침을 했다. 80퍼센트 안심은 되는데, 그래도 아직 뭔가 부족했다. 물론 안 그러겠다 다짐하지만, 착해 빠진 김종인은 막상 그 상황이 닥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술에 취한 송민희를 그냥 두지 못하고 모텔까지 데려다주던 모습만 봐도….

 

 

 

"우리 연습하자."

"연습?"

"응. 상황극을 해보는 거야."

"뭐 어떻게."

"내가 귀여운 후배 역할을 할 테니까, 네가 잘 대처를 해 봐. 알았지? 딱 그 상황이라 생각해야 해."

"뭐야, 그게."

 

 

 

웃음기가 섞인 김종인의 목소리에, 큼큼- 목을 가다듬었다. 그리곤 해사하게 웃어보이며 녀석의 옷 끝을 잡아당겼다. 마침 신호등은 빨간 불. 묵묵히 신호를 기다리던 녀석이 슬쩍 고개를 돌려 내게 시선을 옮겨왔다. 그런 녀석을 빤히 바라보다, 크게 심호흡을 하며 입을 열었다.

 

 

 

"종인 선배님! 저 집까지 가려면 꽤 걸리는데, 오늘만 태워다 주시면 안 돼요?"

"… 그래."

"… 뭐야! 그래라니!"

"너라서 그래. 집중이 하나도 안 되잖아. 귀여운 후배는 커녕, 그냥 너 같아. 태워다 줄게, 여친."

"… 아니, 그게 아니라…. 다시 다시! 나라고 생각하면 안 돼. 진짜 그 상황에 닥쳤다 생각하고, 진지하게-."

"알았어."

 

 

 

귀찮을 법도 한 내 요구에 고분고분 응해주며 자꾸만 웃음을 지어보이던 김종인이 운전대에 팔을 기댄 채 나를 빤히 바라보았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다시금 숨을 크게 들이마시곤 천천히 입술을 떼기 시작했다.

 

 

 

"종인 선배, 저 취했는데… 집 앞까지 좀 태워다 주시면 안 될까요?"

"아까랑 대사가 달라."

"……."

"……."

"선배~ 오늘 하루만 태워다 주세요! 네?"

"버스 타고 가."

"버스 오려면 멀었어요…. 제발요…. 저 많이 취했는데…."

"……."

"태워다 주시면 안 돼요? 정말?"

"… 못하겠어."

 

 

 

묵묵히 나를 바라보던 녀석이 작게 읊조리듯 말을 내뱉었다. 그러더니, 푸스스 웃으며 내 손을 깍지 껴 잡아온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마지못해 웃음을 터뜨려 보이자, 내 손등에 짧게 입을 맞췄다 뗀다.

 

 

 

"귀엽잖아, 너무."

"후배긴 후밴데, 귀여운 게 컨셉이야."

"집중이 하나도 안 돼."

"……."

"넌 무슨, 연기자야? 이런 연기를 왜이리 잘해? 나 몰래 남자 선배들한테 막… 그러진 않겠지."

"… 전혀."

"또 해야지."

"뭘?"

"귀여운 후배는 했으니까, 다음은 뭐더라-. 섹시한 선배였나."

"… 아…."

"섹시한 선배 해줘."

"… 아니야…. 못해…."

 

 

 

장난스레 말을 건네오는 김종인을 바라보며 어색히 고개를 저었고, 그런 내게 옅은 미소를 지어보이던 녀석은 다시금 운전대를 잡으며 지그시 페달을 밟기 시작했다.

 

 

 

 

 

 

*

 

 

 

벌써 도착한 집 앞. 제법 오랜만인 것처럼 느껴지는 집을 올려다보며 말간 미소를 지어보였다. 항상 아침마다 집 앞에서 휴대폰 게임을 하며 나를 기다리던 교복 입은 김종인의 모습이 문득 떠오르기도 했고, 1분이라도 늦을 시엔 짜증 아닌 짜증을 내보이던 김종인의 찡그린 표정이 떠오르기도 했다. 매번 틱틱거리며 장난만 쳐오던 남사친 김종인은 어디 가고 다정하기만 한 남친 김종인이 나타난 건지…. 다시 생각해도 정말이지 신기할 따름이었다. 물론 틱틱거림이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니지만, 그보다 훨씬 큰 다정함에 가려진 탓일까, 예전 그 모습은 쉽게 찾아볼 수가 없었다. 풋풋하기만 하던 내 모습과 김종인의 모습을 찬찬히 떠올리다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지금은 물론 더 행복하지만, 그때도 지금 못지 않게 행복했는데…. 물론, 입시다 뭐다 여러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긴 했지만-.

 

 

 

"……."

"……."

 

 

 

빈 손으로 갈 순 없다며 근처 마트와 꽃집에 들러 과일 바구니와 작은 꽃 바구니를 구입한 김종인은, 운전석에서 내리자마자 거짓말처럼 몸이 딱딱하게 굳어버렸다. 묵직한 과일 바구니의 손잡이를 꽈악 쥔 손이 작게 떨리는 것도 같다면 내 착각일까-. 입술이 바싹바싹 마르기 시작하는지, 녀석은 혀로 입술을 축였다.

 

 

 

"떨려."

 

 

 

작게 내뱉어진 말에 배싯 웃음을 지어보였다. 김종인이 떨려하는 만큼, 나도 그러했다. 태어나 처음 사귄 남자친구를 부모님께 소개하는 것이라 그런지, 자꾸만 심장이 빠르게 뛰었다. 벽에 기대선 채 손을 가슴께에 얹곤 크게 심호흡을 하던 녀석이 내게 시선을 옮겨왔다. 김종인이 이렇게 긴장을 할 때도 있다니. 김종인이 이렇게 안절부절 못할 때도 있다니. 그저 신기하고 놀랍기만 했다. 자주 본 적 없던 녀석의 새로운 모습을 하나씩 발견할 때마다 의미 모를 희열과 뿌듯함이 느껴졌다.

 

 

 

"나, 어디 이상한 데 없지. 머리는 어때. 괜찮아? 안 헝클어졌어?"

 

 

 

뭐가 그리 걱정인 건지, 김종인은 내 손을 붙잡고 떨리는 목소리로 여러 질문들을 늘어놓기 바빴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는 말을 건넨 뒤 어깨를 토닥여주자, 그래도 아직 불안한 건지 제 휴대폰을 꺼내선 까만 화면에 제 모습을 이리저리 비추어 보기 시작한다. 멋있다니까 그러네-. 웃음 섞인 어조로 말을 건네자, 이내 한숨을 포옥 내쉬며 입술을 잘근잘근 씹는다.

 

 

 

"이제 초인종을…."

"… 너희 부모님이 엄청 놀라시겠지. 남자친구가 나인 걸 아시면-."

"좋아하실 거야."

 

 

 

배싯 웃으며 답을 하곤 조그만 버튼에 손가락을 가져다댔다. 그리곤 눈을 질끈 감은 채 버튼을 눌렀다. 띵동- 경쾌한 소리가 울려 퍼졌고, 그와 동시에 심장에 불이라도 떨어진 양 괜히 마음이 화끈거리기 시작했다. 네네, 나가요-. 안에선 신이 난 듯한 엄마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지금 시각은 정확히 저녁 6시 57분. 잔잔한 떨림 탓에 지금 이 순간 또한 배고픔이 느껴지지가 않았다. 두근두근, 가장 떨리는 순간이었다.

 

 

 

"왔어?"

 

 

 

서서히 문이 열렸고, 틈 사이로 엄마의 환한 얼굴이 보였다. 안으로 발을 디디자마자 나를 꼬옥 안아오며 등을 토닥여주던 엄마의 시선이 이내 뒤 쪽으로 옮겨졌다. 묵묵히 힐을 벗으며 그녀의 모습을 살폈다. 얼마나 놀란 표정을 지어보일까, 얼마나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일까, 싶었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내 뒤에 서있던 김종인이 꾸벅 인사를 건넸다.

 

 

 

"안녕하세요, 어머님."

"종인이?"

 

 

 

아직 상황파악을 하지 못한 건지, 엄마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리곤 이내 과일 바구니와 꽃 바구니를 건네오는 김종인의 행동에, 그녀는 머쓱히 그것들을 건네 받으며 어색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 남자친구입니다."

 

 

 

김종인의 한 마디에 그저 멍하니 서 놀란 표정만을 내비치고 있던 엄마가 박수를 두어 번 쳤다.

 

 

 

"어머, 웬 일이야…."

"……."

"세상에…. 둘이 언제부터? 언제부터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된 거야? 어머, 세상에. 종인아! 내가 알던 종인이 맞아? 얼마 전에도 너희 엄마 만났어. 같이 장도 봤는데~"

 

 

 

김종인의 팔을 툭툭 치며 연신 웃음을 지어보이던 엄마가 얼른 안으로 들어오라며 손짓을 해보였다. 역시 반응은 예상대로였다. 아마 전혀 예상하지 못했겠지. 하긴, 어떻게 예상을 하겠어. 나도 이렇게 될 줄은 전혀 몰랐는데-.

 

 

 

"아버님, 안녕하세요."

 

 

 

거실 소파에 앉아 구겨진 신문을 두어 장 넘겨가며 정독을 하고 있던 아빠에게 꾸벅 허리를 숙여 인사를 건네는 김종인을 따라 그에게 인사를 건넸다. 원래 신문 같은 걸 별로 읽지 않는 아빠라는 걸 알기에, 지금의 모습은 특별한 오늘을 위해 사알짝 꾸며낸 모습인 게 분명했다. 특히, 그는 새 것으로 보이는 유명한 브랜드의 피케 셔츠를 입고 있었다. 겉으론 안 그런 척하면서 속으론 은근 신경을 쓰고 있었던 듯했다. 집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꾸민 상태로 우릴 기다리고 계셨을 부모님을 생각하니 절로 웃음이 번졌다.

 

 

 

"배고프지? 벌써 밥 다- 차려놨어. 식기 전에 얼른 밥부터 먹자."

 

 

 

김종인의 팔을 이끌며 발랄한 어투로 걸음을 옮기던 엄마가 이내 내게도 손짓을 해보였다. 어째 딸인 나보다 남자친구인 녀석을 더 챙기는 듯한 모습이었다. 그 모습에 애매모호한 감정이 느껴지긴 했지만, 그녀가 나만큼 김종인을 잘 챙겨주고 위해주는 모습이 정말이지 보기 좋았다. 앉아, 앉아-. 녀석의 의자를 빼주며 얼른 앉으라 말하는 그녀의 살가운 모습에 살풋 웃음이 터졌다. 이건 과장이지만, 넓은 식탁 위를 가득 채운 많은 음식들 탓에 식탁 다리가 부러질 것도 같았다.

 

 

 

"참… 볼수록 신기하다. 맨날 투닥거리고 잘만 싸우더니, 둘이 연애를 해?"

"… 아, 엄마는 무슨…. 맨날 싸우진 않았는데…."

"가시나야, 너 종인이 어떻게 꼬셨어?"

"꼬시다니…."

"꼬신 거 아니에요. 그냥, 제가 퐁당 빠진 거죠."

"어머, 얘네 좀 봐…."

 

 

 

못 말린다며 하하호호- 웃음을 지어보이던 엄마가 젓가락으로 생선 살을 발라 김종인의 밥그릇 위에 살포시 올려주었다. 여보, 나도-. 그 모습을 묵묵히 지켜보기만 하던 아빠가 엄마를 향해 밥그릇을 내밀어 보였지만, 그녀의 시선은 오직 김종인만을 향해 있을 뿐이었다.

 

 

 

"둘이 언제부터 사겼어? 오래 됐나? 참, 어떻게 다시 만났어? 만날 기회가 있었어? 학교도 다르고, 이젠 둘 다 자취도 하는데…."

"… 엄마, 그러다 김종인 체해."

"꽤 됐어요, 사귄 지는. 다시 만난 건 제가 군대 갔다 와서요. 보고 싶어서 먼저 연락을 했죠, 좀 만나자고-."

 

 

 

마치 내가 투명인간이 된 것만 같았다. 이것저것 궁금한 것들을 늘어놓는 그녀의 모습에도 당황한 모습을 내비치지 않던 녀석은 옅은 미소를 지어보이며 조곤조곤 대답을 꺼냈다. 이건 마치 톱스타 김종인의 인터뷰 현장과도 같았다. 하얀 쌀밥을 크게 한 숟가락 떠 입에 넣곤 오물거리며 김종인을 빤히 바라보자, 녀석은 이내 나와 눈을 마주치며 씨익 웃어보인다.

 

 

 

"참, 우리 딸한테 엄청난 꿈이 하나 있는데…."

 

 

 

묵묵히 국을 떠먹던 아빠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 그의 입에서 나온 한 마디가 무슨 의미를 담고있는 건지 도무지 종잡을 수가 없어, 입 안에 한가득 든 밥을 오물거리며 그를 바라보았다. 뭔데요? 물을 한 모금 마신 뒤 혀로 제 입술을 훑던 김종인이 그를 바라보며 조심스레 물었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다시금 그가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

 

 

 

"결혼하면 자기 자식들로 축구팀을 만들고 싶다 했거든.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낮은 게 걱정이 됐었나, 결혼하면 꼭 아이를 많이 낳아 낮은 출산율에 이바지를 하겠다고 했는데…."

"……."

"자네, 자신 있나?"

"… 네? 아,"

 

 

 

아무렇지 않게 조곤조곤 말을 늘어놓는 그를 바라보며, 제대로 씹지도 않은 음식물을 꿀꺽 삼켜버렸다. 아주 철이 없던 중학생 시절, 뭣도 모르고 아무렇게나 꺼내놓았던 말을 아빠가 아직까지 기억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그리고, 그 말을 김종인에게 그대로 전해줄 줄은 더더욱 몰랐다. 자신 있냐는 그의 물음과 함께 생겨나는 창피람이란 창피함은 오로지 내 몫이었다. 그러나, 그 질문을 꽤나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김종인 또한 내 얼굴을 달아오르게 만들긴 충분했다. 적잖이 당황한 듯한 모습을 내비치는 듯싶던 녀석은 애꿎은 젓가락을 만지작거리며 쭈뼛거리듯 작게 대답을 읊조렸다.

 

 

 

"어머니가 보약 같은 거 자주 챙겨주셔요."

 

 

 

김종인의 제법 진지한 멘트에, 집 안은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어 버렸다. 나만 지금 이 상황이 민망하고 쑥쓰러운 건가 싶었다. 다들 웃는데, 나만 고개를 숙인 채 조용히 밥을 떠먹고 있었다. 그러나 뒤이어 민망함이 밀려오는 건지, 녀석 또한 헛기침을 하며 다시금 숟가락으로 밥을 크게 뜨기 시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님의 짓궂은 농담은 끊일 줄을 몰랐다. 밥을 입으로 먹는 건지, 코로 먹는 건지조차 모르겠을 만큼 지금 이 상황이 어색하고 무겁게만 느껴졌다.

 

 

 

"와, 과일 싱싱한 거 봐. 우리 딸 남자친구가 사온 거라 그런가? 과일들이 되게 맛있어 보이네-."

 

 

 

이런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 엄마의 목소리는 한없이 밝기만 했다.

 

 

 

 

 

 

 

 

 

 

 

 

 

 

 

 

 

 

 

 

 

 

 

 

 

 

 

 

 

 

 

 

 

 

 

 

 

 

 

 

 

 

 

 

 

 

 

 

 

 

 

 

 

 

 

 

 

 

 

 

 

 

 

 

 

 

 

 

 

 

 

 

 

 

 

 

 

 

 

 

 

 

 

 

 

 

 

 

 

 

 

 

 

 

 

 

 

 

 

 

 

*

 

 

 


더보기

늦어서 뎨둉해요.. 여러분.. 저 다음 주 개강입니다.. 이젠 이틀에 한 번 꼴로 오는 건 아무래도 무리겠죠..?

그래도 최대한 자주 오도록 노력은 해볼게요.. 또륵.. 아, 너무 우울해요..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2 (특별한 오늘) | 인스티즈

 

 

개강 꺼우져..☆

 

 

아 근데 우리 언제 20화 넘었대요? (감격) 이대로 쭉쭉 나가 봅시다..

 

완결이 어디일진 아직 저도 모르겠.. 적어도 30화는 아닐 듯하네요..ㅎㅎㅎ

 

 

 

 

 

* 암호닉 *

 

 

[ㄱ/ㄲ]

가글 / /가지 / / 경 / 망고 / 검은두유 / 고기만두 / 구글조닌 / / 규규 / 껍질 / 귬귬 / 근댕 / 글잡캡틴미녀 / 기적 / 김종이 / 까까 / 까 / 종인 / / 이된다 / 꿀꿀 / 잼 / 꿍야슈슈 /

 

 

[ㄴ]

나노 / / / 냠냠 / 냥냥 / 네네스노윙 / / 니나노

 

 

[ㄷ/ㄸ]

다래 / 다 / 다 / 다이아 / 단이 / 단 / 이 / 도도토 / 도비 / 도어엉 / / 깡 / 독자17 / 듀바 / 듀퐁 / 보 / 따따 / 또 / 잠 / 뚜더지 / 뚜뚜 / 바 /

 

 

[ㄹ]

라온이솔 / / 라코 / 랑우 / 런웨이 / 럽미베베/ 레몬사탕 / 로리나 / 로운 / 로이 / 롯데월드 / 루피뚜 / 리리 / 리찌 / 릴리

 

 

[ㅁ]

마시멜롱 / 만떼 / 말랑 / 망고 / 망고빙수 / 맥듀 / 맴매맹 / 메론빵 / 메리미 / 멜리멜랑 / 멜팅 / 모별 / 모서리 / 모찌 / 몽글몽글 / 몽디 / 몽이 / 뭉이 / 미리별 / 민럽 / 민석쀼쀼 / 민소쿠쨩 / 민툽 / 밍뿌 / 밍쏘쿠

 

 

[ㅂ/ㅃ]

바나나 / 바나나킥 / 바자다가 / 바카 / 바퀴 /박보 / 밤비 / 밥 / 배리 / 배큥아리 / 백현모양처 / 벚꽃너굴이 / 별다방커피 / 보노보노보 / 보스 / 복숭아 / 봄봄 / 봄비 / 분무기 / 불가 / 불꺼진방 / 비비빅 / 빵 / 뽀뽀뽀 / 뿅아리 / 뿌꾸빰 / 쁌쁌

 

 

[ㅅ/ㅆ]

삼디다스 / 샤니빵 / 서쥬니 / 설레미 / 설렘사 / 셜록 / 숑숑이맘 / 수박마루 / 슈둥슈둥 / 슈팅스타 / 스누 / 스무살의봄 / 스윗펌킨 / 스파게티 / 스폰지밥 / 슨니야 / 시동 / 시매니저 / 시카고걸 / 썬다운 / 쑤우쑤우 / 쓔쓔

 

 

[ㅇ]

아가야 / 아야어여 / 아이스크림 / 안녕내게다가와 / 알콩/ 애를도라도 / 얍스 / 어린왕자 / 어화둥둥 / 여니 / 열럽 / 영쓰 / 예헷 / 오빠설렘사 / 오세훈의각시 / 올봉 / 왕 / 요거트 / 요맘때 / 용이 / 우유퐁당 / 우주최강 / 윋드유 / 윌리웡카 / 윤슬 / 윤천사 / 은하수 / 이과생 / 이레네 / 이야핫 / 일루와

 

 

[ㅈ/ㅉ]

자몽이제일조아 / 젤라 / 종달샘 / 종대마님 / 종스팸 / 종이니니 / 종이인형 / 종종걸음 / 지블리 / 짝짝 / 짱구여친 / 쫑니 / 쮸쀼쮸쀼 / 찌개 / 찐빵

 

 

[ㅊ]

찬샤 / 찰떡 / 체리 / 초코 / 초코붕 / 초코파이 / 쵸파/ 치드봉봉 / 치즈돈가스 / 츤데레

 

 

[ㅋ]

카프 / 콩부인 / 쾌지나첸첸나네 / 큥쓰큥쓰 / 큥큥 / 키엘 / 킴벌리

 

 

[ㅌ]

타니 / 털ㄴ업 / 테라피 / 툭툭

 

 

[ㅍ]

퓨어 /핑구

 

 

[ㅎ]

핫초코 / 해피 / 햄버거 / 행쇼 / 허니잼 / 형광등 / 호이호잇 / 훈훈 / 희망 / 히밤

 

 

[영어]

DB /dprth8391 / HaMo / YUNE

 

 

[숫자]

0408 / 0616 / 0618 / 0622 / 1226 / 3관왕센 / 500원 / 84니니

 

 

[특수문자]

#두근


 

 

분명 암호닉을 신청한 것 같은데 목록에 내가 없다, 하시는 분들 몇몇 계실 거예요.

그런 분들은 아마 암호닉 정리할 때 자기 암호닉 언급을 안 해주신 분들이거나, 제 실수로 누락되신 분들입니다.

 

 

난 분명 15화에 암호닉생존신고or신청을 했는데 누락됐다,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꼭 말해주세요 :)

 

 

당분간 암호닉 신청은 받지 않을 생각이에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2 (특별한 오늘)  15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이여ㅜㅠㅜㅠ
8년 전
독자2
선댓먼저달아놓고 이제다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딴짓하다가.. 오늘편너무달달한거아닌가요ㅠㅠㅠ자까님... 달달해서읽다쥬글뻔.. 운전하는니니모습이란..상상만해도흐믓하네요ㅠㅠㅠㅠ끄악..
8년 전
대왕꿈틀이
이제 3분 지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신기.... 하다....
8년 전
독자4
꺄힝. 신기방기!!
8년 전
대왕꿈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힝
8년 전
독자3
스폰지밥
8년 전
독자10
ㅠㅠㅠ대박이에여ㅠㅠㅠ엉엉.. 너무 이쁘잖아요ㅠㅠ 여주가 막 종인이한테 상황놀이 하자는데ㅠㅠ귀엽고ㅠㅠㅠㅠ부모님 만나는데 왜이렇게 멋있나요 우리종인이 ㅠㅠㅠ 하ㅠㅠㅠ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 축구장만큼 애기.ㅋㅋㅋㅋㅋ 여주 많이 힘들겠어요ㅠㅋㅋㅋㅋㅋ 개강이라니!!!! 다음주간!!!힘들어도 파이팅 하세요 작가님~ 다음화에서 봐요! 오늘도 추천 꾸욱
8년 전
독자5
꿍야슈슈 예요!!!!!!! 종인아 드디어 널 남친이라고 집에 데려가다니!!! 남자다운 종인아 멋져멋져 ㅠㅠ
8년 전
독자6
릴리
8년 전
독자19
볼때마다 예쁘다고 해주다니... 아, 진짜 왜 이렇게 설레는 거죠 종인이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운전 열심히 연습해서 운전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니... 아, 진짜 종인이처럼 완벽한 남자가 하늘에서 뚝하고 털어주만 준다면...! 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또 정말 약속대로 커플폰도 맞추고... 진짜 종인이 성격대로 종인이는 케이스를 끼지 않고, 여주는 조심조심히 다루고. 진짜 다른 성격인데 잘 맞는거 보면 둘은 역시 찰떡궁합인 천생연분인가봐요! ㅋㅋㅋㅋ 오늘은 여주가 되게 귀여웠어요... 물론 종인이도 설렜지만, 후배인척하면서 종인이한테 차 태워주지 말라고 한거... 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종인이는 긴장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종인이도 진짜 많이 긴장했나봐요. 계속 괜찮냐고 물어보고... 진짜 너무 귀엽고 설레고ㅠㅠㅠㅠ 진짜 부모님이 많이 놀라실만한거같아요. 진짜 어릴때부터 같이 다니던 두명이 어느새 연인으로...! ㅋㅋㅋㅋ 그리고 여주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 축구단 만들만큼의 아이들... 그래도 종인이랑 여주 아이들이면 되게 귀엽고 예쁠거 같아요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질문에 또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말하는 종인이 모습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오늘 왜 이렇게 귀여움에다가 설렘까지 주는건지... 진짜 종인이의 매력은 끝이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진짜 재밌고 설렘가득하게 봤어요 작가님! 요즘 많이 바쁘실텐데, 그래도 건강챙기세요! 그럼 다음에 봬요~
8년 전
독자7
까까에여 !!! 아까 수정했던게 완료버튼 눌렀는데 안됐나봐여..(눈ㅁ물) 사스가 다정킹 종인..볼때마다 예쁘다 해주는 남자친구ㅇㅅㅇ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도, 여주도, 종인이도 너무 귀여웠던 이번화였어요 ! 귀여운 후배, 섹시한 선배 차태워주지말라던 여주도 잘생겼단 말에 쑥쓰러워 하는 종인이도 그런 둘을 보고 놀라시며 여러가지 질문공세를 퍼붓는 부모님까지 ..! 설레면서 봣어요 보는내내 웃었었는듯ㅎㅎ 개강해도 자주 오셔야 해여 저는 개학하고 죽을맛...
8년 전
독자8
따따 입니당ㅋㅋㅋㅋ 종인이가 운전하는거 상상하니까 저도 다시 반하겠어요♥♥
8년 전
독자9
ㅎㅎㅎㅎ 좋네요 ㅎㅎㅎ
근데 박찬열이 언제 튀어나올까 무서워요...

8년 전
독자11
헐 대박..ㅜㅜ아 뚱바에요~ 종인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멋져지는 것만 같아요ㅠㅠㅠ 원래도 멋졌는데ㅠㅠ 자동차 안에서 상황극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12
메론빵!!!! 와... 상황극 규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운전하능섯도 핡... ㅠㅠㅠㅠㅠㅠ 부모님도 정말 짱이셔ㅠㅠㅠㅜㅜㅜ 박찬열은 안나왔으면...흐에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아 오늘 대박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배큥아리입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진짜 흐뭇 엄마미소지으면서 봐써요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ㅁ ㅏ지막에 ㅋㅋㅋ 축구팀 ㅋㅋㅋㅋ귀여우어요응 허어ㅓㅇ
8년 전
독자15
망고입니다
축구팀 장난으로 말함건뎈ㅋㅋㅋㅋㅋㅋ아빠갘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엽닼ㅋㅋ

8년 전
독자16
찌개에여!! 부모님들도 좋아하시구!!!! 다행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기여웡
8년 전
독자17
똥잠입니다@ㅋㅋㅋ잉 운전하는 종인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 여주네집에서 역시나 이쁘게봐줘서 너무 좋아요♡♡ 집으로 돌아갈때는 섹시한 선배 상황극...ㅎㅎㅎ했으면좋겠다
8년 전
독자18
종종걸음입니다! 진짜 종인이는 잘생기고 다정하고 착하고 귀엽고 다 해머겅ㅠㅜㅜㅜㅜㅠㅠㅜ여주야 부럽다 정말로ㅜㅜㅜㅜㅠ둘이 계속 행쇼해라 오구 진짜 다들 너무 예뻐요ㅠㅜㅜㅠ부모님들도 예쁘게 봐주시니 저도 진짜 기분이 좋네요ㅠㅜㅜ종인이ㅠㅜㅜ귀여워ㅠㅜㅜㅜㅎㅎ 항상 감사해요 작가님 가끔가끔 오셔도 좋아요 작가님도 이제 더 바빠지실텐데 화이팅 하세요♡♡♡ 꿈틀님 알랍♡
8년 전
독자20
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종인이 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치즈돈가스
8년 전
독자22
얼마 전에 고등학교 다니던 종인이를 보고 와서 그런지 성인이 된 종인이 모습이 굉장히 새롭게 느껴져요! 둘 다 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등학생 종인이는 뭔가 되게 친근감있고 풋풋하고 성인이 된 종인이는 또 다른 매력이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납치하겠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종인이가 정말로 많이 좋아하는 거 같아서 더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저는 얼마전에 개학했슴다 개강 힘내세요!
8년 전
독자23
꿀잼이에요 오랜만이에요ㅜㅜ
개강 진짜 안왔으면좋겠엉ᆢ두ㅜㅠㅜㅜㅜㅜ
항상 글 잘 읽고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8.70
귬귬이에요! 진짜 예쁘게 사귀네욯ㅎㅎㅎ
귀엽닿ㅎㅎ

8년 전
비회원242.226
단이입니다 단이단ㄴ이단이 전 개학해서 요즘 통 못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 다 볼게요 작가님 알랍♥
8년 전
독자24
복숭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감동 부모님까지 만나뵙다니...겨론해!(짝)결혼해!(짝)
8년 전
비회원181.98
김종이ㄴ입니당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우리 귀요미들 아 종인이 운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연습하고 말한거구나ㅠㅠㅠㅠㅠ우리 여주 너무 귀요밍 상황극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ㅠㅠ축구팀ㅎㅎㅎㅎㅎㅎㅎ화이팅!아 너무 너무 달달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ㅍ얼른 다음편도 보고 싶네용 ㅠㅠㅠㅠ! 감사합니당ㅠㅛㅠ❤️

8년 전
독자25
멋있어 종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글잘읽고ㅠ있어요 비록 며칠전부터 정주행 다 끝냈지만 ㅎㅎ..
8년 전
독자26
메리미입니다!
와 개강... 힘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생수니인 저는 개학잼ㅎ 그래도 친구들 학교보다는 좀 늦ㄴ은 편이라 행벅해여 애들 다 월요일이나 수요일에 했는데 저희 학교는 금요일ㅇ이었죠 헤헤 한 편으로는 화 나는게 금요일 하루 학교 가려고 그 하루를 엄청 일ㅇ찍 일어났다는 거... 학교에서 선풍기 바람에 추워서 배가 아팠던 거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종인이 집에도 찾아가겠죠? 안녕하세요 종인이 여자친구 ㅇㅇㅇ입니다 하면서 (상상 (기대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꽃이된다
8년 전
독자28
흐앙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무도보고 기분좋아서 들어왔는데 업뎃돼서 더 기분좋고 김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아 지금 기분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개강 힘내세여 전 휴학생...ㅎㅎ
8년 전
독자30
말랑입니다♡
부모님한테 인사라니ㅋㅋㅋㅋ종인이 긴장한 모습 저도 보고싶네여 그나저나 운전...운전이라니..... 남자들이 운전을 한다면 그거슨 레알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소매 걷고 운전하는데 힘줄까지 곁들여(????) 진다면 정말 저란 독자 심장이 도키도키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가 막 상황극하는데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귀여워요 거기서 아무것도 못하는 종인이도 그렇고 참 얘네 예쁘게 만나네요ㅠㅠㅠㅠㅠ 부모님도 깜짝 놀라셨을거같아요!ㅋㅋㅋㅋ 그렇게 오래 친구로 지내다 갑자기 남자친구라면서 인사하러왔으니 엄청나게 놀라셨겠네요 다음편에 더 부모님이랑 있었던 일 나오려나요?? 무슨 주제의 글이든 작가님 글 너무 보고싶어요 개강 그거 제가 때려드릴게요!!!ㅋㅋㅋㅋ 저는 개학...☆.... 같이 힘내요...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1
뭉이에요!!
8년 전
독자32
헐헐헐헐헐 드디어!!!진짜 드디어 브모님께 종인이를 소개해줬군요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 읽으면서 생각을 해봤는데 만약 내가 남자친구가 생겨서(지금은.....ㄸㄹ-☆)엄마헌테 소개시켜 준다고 생각할때...음...뭔가 진짜 어색 할 것 같다...ㅎㅎㅎㅎㅎ근데 이번편 참 흐뭇하게 만드네여ㅎㅎㅎㅎㅎ둘다 귀엽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96.184
가지에요!! 축구팀에서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어 다시 달달해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왘ㅋㅋㅋㅋㅋ진짜귀엽다ㅠㅠ막절로엄마미소폭발
저런남자있으면바로루팡감인데...

8년 전
비회원45.240
귤껍질입니다! 저 막 컴퓨터 키고 글잡들얻오니 이렇게 글이 뙇! 올라와있었어요...ㅠㅠㅠㅠ 순간 워후~ 하고 소리를 내질렀죻ㅎㅎㅎ 종인이를 부모님께 소개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니까 조금 어색할것 같네요.. ㅎㅎ 여주 축구단이야기에서 뿜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참 설레네요 작가님ㅠㅠㅠ
8년 전
독자33
비비빅이에요! 제가 긴장이 다 되네요ㅋㅋㅋ안절부절하는 모습도 귀엽고ㅠㅜㅜㅜㅜ ㅜㅜㅜㅠㅜ종인이 같은 남자가 운전하는 모습이라면 안 반할 여자가 없을거에요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53.239
햄버거예요!! 끕... ㅠㅠㅠㅠ설레쟈나ㅠㅠㅠㅠ너무어무ㅠㅠㅠㅠㅠ 여주가 상황극하자그러는거 너무귀엽네요ㅠㅠㅠ 종이니반응은 짱설레고.. 종인이가 흰와이셔츠입고 운전하는차라니!!! 상상이가네요..세젤멋... 축구닪ㅎㅎㅎㅎㅎ77ㅑ 전찬성입니다 ㅎㅎㅎ 종인이화이팅!! 작가님 개강이라 바쁘실텐데 이로케 글써주셔서 감사함니다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4
용이입니다ㅠㅠㅠ흐...운전하는 종인이 멋있을것... 초보라도 멋있을것.....ㅠㅠㅠㅠㅠ인사드리는것도 이리 멋있을줄이야ㅠㅠㅠ
8년 전
독자35
종인이 능글맞음이 점점 향상되네용ㅠㅠ너무 설레여ㅠㅠㅠ운전하는 모습 상상만해도 너무 좋아요유ㅠㅠ
8년 전
독자36
와 볼때마다 이쁘다해주고 진짜 종인이 너무좋다ㅜㅜㅠㅠㅠㅠㅠ진짜ㅜㅜ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어머님 귀여우섴ㅋㅋㅋㅋㅋㅋㅋ 애 낳으려면..ㅎㅎ 결혼부터하고...그다음이ㅎㅎ 아 기대된다 어케.진행될지ㅠㅠㅠㅠㅠㅠ빨리봐여ㅠㅠ
8년 전
독자37
털ㄴ업
8년 전
독자38
정말 화목하고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운전하는것도 사스가 김조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예에에에에 겨론해(짝!) 겨론해(짝!) 운전하는 종인이는 옆에서 보나 뒤에서 보나 앞에서 보나 멋있겠죠?ㅜㅜㅜㅜㅜㅜ 아 맞다 흥분해서 암호닉 안 쓸 뻔 저 일루와예요!
8년 전
독자40
으엉 ㅠㅠㅠㅠㅠ너무좋아 ㅠㅠㅠㅠ너무 달달해 ㅠㅠㅠ아 진짜 행복할 거 같아 ㅠㅠㅠㅠ내사 다 행복하네 미치겠드아아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몽글몽글입니다!!!역시이커플은달달.....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4
와 쵸파입니다. 와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김종인... 하 제 로망이에요. 알게된지 오래 된 남자랑 사귀고 결혼하는거... 근데 그런 남자가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fail. 앗 배터리가 1이에요 갈아끼우고 추가로 쓸게요
8년 전
비회원46.4
오래동안 알고지낸 사이라 부모님들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아 내 로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 만족할게요...ㅋㅋㅋㅋㅋㅋ 달ㄹ다 달아ㅠㅠㅠㅠㅠ 운전하는김ㅈㅇㅇ ㅇ마나 ㄸ ㅁㅇㅇㄲ요 ㅋ보드가 ㅇ이래. 김종인은 얼마다 또 멋있을까요 흰셔츠라니... 크
8년 전
독자42
아 부모님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어렸을 때부터 신임이 두터웠구나 우리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나도 어렸을 때 부터 ㅊ친했던 그아이와 한번...잘생겼..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조ㅠㅠㅠ엉엉 좋아요퓨ㅏ하ㅠㅠ하 저도 종인이가 운전하는 차..타게 해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43
설레미입니다!
8년 전
독자44
오오ㅠㅠㅠ 여주집에 인사도 드리러가고ㅠㅠㅠㅠ 떨려하는 모습들이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45
네네스노윙
축구 팀 저도 참 좋아합니다^^ 응원해 얘두라!!!! 이제 불맠도 나오고 그래야져!!!! ㅎㅎㅎㅎ!!!! 멋진 종이니 상상가구... 너무 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별다방커피입니ㅣ다ㅠㅠㅠㅠㅠ부모님이 이뻐해 주셔서 다행이네욬ㅋㅋ구리고 축구단ㅋㅋㅋㅋ워훜ㅋㅋㅋ기대해야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7
몽이
8년 전
독자48
그러고 보니 벌써 20화가 넘었네요! 정말 항상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오늘 종인이 긴장하면서 운전할 모습 생각하니까 귀여워 죽겠아요ㅠㅠㅜ 여주가 질투 하는것 도 귀엽규ㅠ 하긴 저런 잘 생긴 남자 친구 있을 텐데 어떻게 걱정이 안되겠어요ㅠㅠㅠ 암튼 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54.52
윤슬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 달달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까지 정말이지 엄청나게 달달해서 설탕이 가득한 공간에 푹 빠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매일같이 와서 시간을 보냈다니... 진짜 부러운 커플이라니까요...ㅠㅠㅠㅠㅠ
늘 만날 때마다 예쁘다거 해주는 종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
세훈이를 옆에 태우고 열심히 운전을 연습했을 종인이를 생각하니까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부모님을 뵈러가다니!!!!!!
어머님 정말 귀여우시네욬ㅋㅋㅋㅋㅋㅋ 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치있고 귀여우 두 분 덕에 한껏 웃었네요!!! 축구단이라니..... 종인이 그 보약 더 잘 챙겨먹는걸로!!!!
찬열이 때문에 늘 맘 졸이다가 이렇게 여유를 가지고 행복하니까 정말 좋네요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행쇼하길!!!
작가님은 힘쇼하세요!!!!!!!♥♥♥♥♥♥

8년 전
비회원204.101
가글입니당ㅠㅠㅠㅠㅠㅠ 오늘글 완전 짱이였어요 뭐 전부다 짱이지만 ㅠㅅㅠ..♡ 종인이가 운전이라니..운전..ㅠㅠㅠㅠㅠㅠ♡♡ 달달.. 그나저나 축구팀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ㄲ.. ㅋㅋㅋㅋㅋㅋ 헝 작가님 개강이라니.. 힘들어두 파이팅♡ㅅ♡!! 짱이예여 사랑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72.131
쓔쓔에요~~
ㅋㅋㅋ 상황극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을 드디어 만났네여!!!!

8년 전
독자49
뚜뚜입니당 운전하는 종인이...더럽..♡넘ㅠㅠㅠㅠ섹시할듯ㅠㅠㅠㅠㅠ둘이 상황극하면서 꽁냥하는거 짱귀...헤헤 롱런해라
8년 전
독자50
종인아 내가 보약 맨날 사줄게ㅠㅜㅠㅠㅡ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51
가락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ㅣㄴ자 저 왜그랬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과거의 절 이해할수가 없어......
8년 전
독자52
어우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아버님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생선달라고 밥 그릇 내민것고 귀엽로 왠지 무시당해서 시무룩할것같아...귀여워...끙끙...우리 아부지는 실제로 무뚝뚝하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귀!!!!!!!!여!!!!!!!!워!!!!!!!!여!!!!!!!!!세상에세ㅇ상에긴장한김종인이라나ㅡ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초코
8년 전
독자56
운전하는 종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말하는것 처럼 틱틱대는 남사친도 엄청엄청 좋았지만 다정다정한 남친 종인이도 엄청엄청 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부모다정한 종인잏ㅎㅎㅎㅎㅎ좋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당황한거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구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보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39.32
뀨룽이요!종인이를 부모님에게 드디어!! 소개시켜주다니! 가족들반응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8년 전
독자57
대박ㅎㅎㅎㅎㅎㅎㅎㅎ당장 겨론해ㅎㅎㅎㅎㅎ종이나 사랑해
8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짝
8년 전
독자59
큥큥
8년 전
독자60
ㅇ ㅏ둘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ㅎㅎ여주엄마가 종인이 예뻐하는거 보기좋네용ㄷ 둘이 꼭 결혼해서 축구팀만들었으면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123

와아아아아아ㅏ 드디어 나왔네여!!! 작가님 기다렸어여!! 조금 뜬금없지만 시즌 1때 고구마 백만개 정도 먹은듯한 답답함을 여기서 이렇게 둘이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냐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어머님이랑 아버님 왜이렇게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내스타일 ㅠㅠㅠㅠㅠ 저런 시부모님? 있으면 ㅈ좋겠어여11

8년 전
독자61
84니니입니다/ 드디어 여주네 부모님을 만났네요ㅋㅋㅋㅋ여주부모님이 좋아하실줄알았어요ㅋㅋ서로 부모님끼리도 워낙친하다보니..꿈이 축구단이라니ㅋㅋㅋ그걸받아치는 종인이도 대단..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스윗펌킨이에요 여주네 부모님과의 만남이라니.. (두근)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단 꼭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여주랑 종인이 화이팅!!
8년 전
독자63
킴벌리에요!! 와 ㅠㅠㅠㅠ 진짜 ㅋㅋㅋㅋㅋㅋ부모님도 좋다 ㅋㅋㅋㅋ 정ㅁ라
8년 전
독자6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8.185
설렘사에요!!! 아 진짜 왜이리 설레죠...? 정말 종인이 냄새난다 내거가 될거라는냄새가요^◇^ 핳ㅎ핳ㅎ 오늘도 작가님 글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236.208
저두 저런 연애를 꿈꾸는데 현실은 ㅇ중여고졸업이라 남사친이 없는...후.... 소주 한병 까야겠어요
8년 전
독자65
깜종인에요
아어케 부모님이 너무 귀여우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 달달해 운전하는 종인이라니 완전 상상만해도.....주금....
오늘도 잘보고가요!1

8년 전
독자66
안녕내게다가와입니다. 평온한 나날들이네요.
문득 아아 이렇게 예쁘게 사귀고 그러다 시즌2가 끝나면 결혼이야기를 다룬 시즌3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ㅋㅋㅋ

8년 전
독자67
ㅇ운전하는 니니라니ㅠㅜㅜㅜㅜㅜㅜㅜ상상만해도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나니꺼에요 작가님!! 으하.. ㅠㅠ 어쩜...이리 다정할까요 니니.. 소소하게 앉아서 이야기ㅜ나누고 자고 가고 아침도 같이 먹고~ 으 달달해라! 그리고...운전하는 종인이라니 상상만해도 저 여기ㅜ자리 펴고 누울 것 같아요...그것도 하야누셔츠....셔...츠...오늘도..이ㅃ..ㅡ..ㄴ..ㅔ.....사.....아......세상...아름답네요...ㅠㅠ.....너무 좋아서ㅜ오열할지경이에요... 후....보약..니니야...사랑해요ㅠㅠ 사랑해요 김니니 으엉엉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잘 봤습니다 ♡
8년 전
독자69
안녕하세요작가님ㅁ!저쁌쁌이에요 ㅠㅜㅜㅠ아박찬열한명만없는데도이리평화로운데..너무좋아사미칠것같아여ㅜㅜ...어쩜이리글을잘쓰시는지진짜한말이없..ㅜㅜㅠ좋다는말밖에느뉴ㅜㅜㅜㅜㅜㅜㅠ작가님천천히오셔두되니까괜찮아여ㅜㅠㅜㅜㅜㅜㅜ종인이를이렇게예쁘게잘써주시는데시갓이오래걸릴수밖에없져ㅜㅜㅠ이대루박찬열은영원히아웃..☆☆
8년 전
독자70
하ㅠㅠㅠㅠㅠ진짜 종인이는 어쩜 그리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한테 하는 행동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0.155
다이아입니다!브금하며 내용하며 행동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하나도 빠짐없이 다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또 귀여움까지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설레서 잠 못 자요ㅠㅠㅠ오늘도 이렇게 행복한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1
3관왕센이에요!! 아 둘이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2
뚱이이제 종인이 부모님을 뵈러 갈 차례인 건가요!!!!!!!!!!!
8년 전
독자73
다예에요! 드디어 부모님 만나러 가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은 하지 않았지만 더 격렬한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4
거꾸로해도정수정/으악 제가더떨리구막ㅋㅋㅋㅋㅋㅋㅋ쉬면서읽고ㅋㅋㅋ언제학생때부터20화넘게달려왔는지ㅠㅠ진짜스토리짱짱!
8년 전
독자75
으어 ㅠㅠㅠ구글조닌이에요 아 작가님 종인이 차라뇨!!!! 그것도 세훈이조수석에앉히고연습했을거생각하니깐 ㅠㅠㅠㅠ 아근데 점점 종인이도좋지만ㅋㅋㅋㅋㅋㅋㅋ중학교때부터 꿈이남달랐던여줔ㅋㅋㅋㅋㅋㅋ축구팀에서한바탕웃었네요 아이젠 종인이덕후도모자라 여주덕후까지할기세 ㅠㅠㅠ 오늘도무사히 부모님께인사드린너네 ㅠㅠ겨론해라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4.224
찐빵이에요 종인이는 항상 심쿵하게 만드네요 오늘도 예쁘다니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ㅜㅜㅠㅠ여주랑 종인이랑 상황극 하는 것도 귀엽고ㅠㅜㅠㅠ축구팀만든다는것도 귀엽고ㅜㅜㅠㅠ작가님 오늘도 잘 봤습니다ㅠㅜㅠㅠ진짜 완전 잘 봤어요ㅠㅜㅡㅠㅠ
8년 전
독자76
봄봄입니다!!!!!ㅎㅎㅎㅎㅎ 김종인!!!!!너란남자!!!!!너무 좋자냐!!!!!! 흐흡 작가님 다음주에 개강이시라니...... 전이미 개학했어요^^.......고3......털썩
8년 전
독자77
고기만두입니다!!!종이!!!!하얀 와이셔츠 소매 걷어입고 머리 올리고 차에 기대있는 종인이...후...현실이었다면 심당부여잡고 쓰러져서 응급실생감이네요...핳그나져나 아버지 말씀ㅋㅋㅋㅋㅋ니니 할수있?
8년 전
독자78
밍쏘쿠에요~ 오늘같은내용짱좋아여ㅠ 너무너무재밋게보고가요~ 귀여운여주랑종인이ㅋㅋㅋ 다음화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79
큥쓰큥쓰/ 세상에마상에 저도 저런 남자친구좀 구해주세요ㅠㅠㅠㅠㅠ 찬열이가 계속 신경쓰이기는 하지만 종인이가 긔여운거는 변치않네요ㅎㅎㅎㅎ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8년 전
독자80
보약챙겨주신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는게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진짜 달달해요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행동하나하나 말투 하나하나 다 설레는거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4.206
보스에요! 와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폭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은 조금 더 설레네요 뭐 항상 설렛지만ㅎ 작가님 러브.
8년 전
독자82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설렘사♡♡♡♡♡♡♡♡♡♡
8년 전
비회원46.41
애를도라도에요
우리엄마도 좋아하겠지?? 김종인같은 남자친구가오면

8년 전
독자83
루피뚜예요!
둘이 잘 만나고 인사까지 하러 가는거 보니까 제가 다 뿌듯하네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니니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전하는니니는상상만해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부모님도니니를좋아해주시는것같아서행복하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다정한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ㅜㅠㅠㅠㅠㅠㅠ부모님이랑 벌써 만나고 이러다 결혼까지?!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67.241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요!!!!!
8년 전
비회원22.226
뚜더지에요!진짜읽을때마다 심쿵ㅠㅠㅠㅠㅠ
운전연습한것도 귀엽고 보약이라니ㅠㅠㅠㅠ보약이라니 이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바나나에요!! 완결이 멀었네요~~ 듣던중 반가운소리에요~~~ 쭉쭉 자까님 글 보구싶어요! 종인이 부모님 만나기전 안절부절하는 모습도 기엽고~~ 대답도 꼬박꼬박하는게 대견스러워요~~ㅎㅎ
8년 전
독자87
으아ㅜㅠㅠ오늘편 너무 달달하쟈나여..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어쩜 이래 내 취향을 자꾸 저격하시나!???!!
8년 전
독자88
끄앙 부모님들도 너무 좋으시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운전하는모습도설레구ㅜㅠㅠㅠㅠㅠ귀여워유ㅠㅠㅠㅠ ㅠ
8년 전
독자89
은하수에요!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그런 말씀을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센스잇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0
종인이 귀여운것좀봐
8년 전
비회원71.125
바자다가에요! 아 뭐야 여주 조니니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씹규ㅣ요미들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5.135
아뭐야......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상상하면서 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로리나에요! 개강 흡ㅠㅠㅠ 뽜이팅 8ㅅ8 요번화 진짜 조금 틈만 나려면 심쿵거리게 계속 치고 들어와서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종이니가 차 운전하는 모습 생각만해도 코피터져여ㅠㅠㅠ여주도 보는내내 귀여워서 엄마미소ㅠㅠㅠ종인이 눈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여ㅠㅠㅠ앞자리 여주한테 박제해야겠어용ㅎㅎㅎ 종인이가 원래도 듬직했지만 오늘 진짜 듬직해보였어요! 부모님 뵈러 갔을 때도 긴장한 듯하면서도 잘하는 거 보면 진짜 사위같아용ㅠㅠㅠ결혼 소취합니당><
8년 전
독자92
너무설레요ㅠㅠ혹시텍파3차공유도있나요?
8년 전
비회원210.167
바퀴에용
오 드디어 부모님을 만나뵙는건가요...여주야 축구팀이라니...(혼란)그럼 흫 불맠이 많아지는건가ㅇ...(뺨) 죄송합니다...완전 좋아요ㅠㅠㅠ짱 설레요ㅠㅠㅠㅠ엉엉 종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찬샤에용!!둘이 같이 부모님을 뵈러갔다니ㅠㅠㅠㅠ너무 설렘설렘해요ㅠㅠㅠ힛 보기좋타
8년 전
독자94
아이스크림 ㅠㅠㅠㅠㅠㅠ 헐 대받 ㅠㅠㅠㅜ 설렘보스ㅠㅠㅜㅜ 진짜 설렘 장난 아냐ㅠㅠㅠㅠ 설렘 보스 레알 ㅜㅜㅜㅜㅜ 와....... 김종인 진짜 와....
8년 전
비회원109.82
밤비입니당!부러우면지는건데 진심 부러워 죽을만큼 이쁘게 사귀네여ㅠㅠㅠ♥설렘이 뚝뚝 떨어지는 글이에여 ㅠㅠ
8년 전
독자95
쮸쀼쮸쀼
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해서더기엽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6
봄같이 설레이는 이야기 김사합니다ㅜㅜ
8년 전
독자97
맴매맹
8년 전
독자98
와 오늘 상황극 핵설레여........ㄷㄷ........김종인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달달이 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운전하는 종인이ㅠㅠㅠㅠㅠㅠ빈손으로 가지 않는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게 밥 잘 먹는 종인이ㅠㅠㅠㅠㅠㅠ진짜 딱 저희집 사윗감...죄송합니다ㅠㅠㅠ너무 좋아서 흥분을 좀 했어요 제가...아....진짜 달달한게 기분이 최고입니다....여주도 종인군에게 적극적으 표현을 하는게 많이 늘어서 기분이 좋아요ㅎㅎㅎ둘이 알콩달콩 상황극 하는 모습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이걸 진짜 읽고 또 읽었어요...작가님은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이 있으시네요ㅠㅠ감사합니다 정말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슈둥슈둥이요!!
으... 운전하는 종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 상상만해도 아주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이 종인이를 알던 사이여서 그랬나 분위기가 화기애애!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5.72
dprth8391입니다ㅠㅠㅠㅠ아상황극너무설레요 아어서결혼했음좋겠당키킼
8년 전
독자101
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늘 너무 조으네여ㅠㅠㅠㅠㅠㅠㅠ 여친 부모님께 저렇게 살갑게 대답해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어멐ㅋㄱ보약을그렇게낰ㅋㅋ어머닛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63.129
핡핡핡
체리블루밤이예요
아완전 귀여운커플이네요ㅋㅠㅠ부럽다는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에요!종인이가운전을ㅠㅠ!!상상만으로벌써심쿵사ㅠㅠㅠ진짜최고
8년 전
독자103
아 뭐야 조니닌 연습했쪄 ㅜㅠㅜ 귀엽게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구팀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김종인은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 축구팀 만드려면 보약 많이 먹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헐 둘다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젤라에요! ㅠㅠㅠㅠㅠㅠ 와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기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지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행쇼
아ㅠㅠㅠ 종인이 너무 귀엽네여ㅜㅜㅜㅜㅠㅠ 야주 부모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0
축구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ㅏ람직해요
8년 전
비회원209.100, 64
모서리예여!! 꺄아ㅠㅠ 부모님과의 만남이라니ㅠㅠ 여주 어머니마음과 제 마음이 같은거같은건 제 기분탓인가여ㅠㅠ 짱젛아ㅠㅠ 운전하는 종인이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세상에ㅠㅠㅠ 귀여워라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1
분무기에요!! ㅠㅠㅠㅠ 끄앙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여주 브모님 남친이 종인인거 알고 놀아셨겠다...ㅎㅎㅎㅎ 나도 남친.... 엄마아빠한테 보여주고싶다........ 남친....남친.....

8년 전
독자112
지블리예요! ㅋㅋㄱㅋㅋㅋ상황극부터 여주집에서 밥먹는 이야기까지ㅋㅋㅋㅋㅋ오늘은진짜웃기네욬ㅋㄷㅋㄷㅋㄷㅋㅋㅜㅜ항상설레는종인이ㅜㅜ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113
알콩 이에요!ㅋㅋㅋ 아버님 짗궂으셔.... 자식 계획을 벌써부터(부끄) 그럼 저야 환영이죠!ㅋㅋㅋㅋㅋㅋㅋ 조니니와♥
8년 전
독자114
#두근이에여ㅋㅋㅋㅋㅋㅋ이편 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핫초코에요 아...정말..... 이게 뭐람.... 종인아... 우리 집으로 와 과일바구니는 내가 준비할터이니 몸만 와... ㅠㅠㅠㅠ 운전하는 종인이니라니..... 관하나 준비해놔야겠어,,,ㄷㄷ 꿀통에 빠진 기분이야 너무 달달해
8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진짜 귀여워서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둘다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여주랑 종인이 귀여워요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 김종인저뤃게 귀여워도 되나요?ㅋㅋㅋㅋ진짜 축구팀 결성하나욤???
8년 전
독자120
김종이뉴ㅠㅜㅜㅜㅜㅜ설래게하는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으어어ㅜㅜㅜㅜㅜㅜㅜ조흐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1
꺄잉 넘흐 달달해잉~~~ 구ㅣ여운 후배가 데려다주세욤 하면 ...그래하고 대답하는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 여친이니까!!!!!꺄하하하하하하하핫
8년 전
독자122
뿌꾸빰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둘의 연애는 진짜 너무 달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역대급! 만약에 남친이 생긴다면 (흡) 종인이ㅏ같은 사람과 만나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귀엽다 운전 연습하는 것도 귀여웠겠네
8년 전
독자124
아ㅠㅠㅠ짱귀여워요ㅠㅠㅠ저는저런 때묻제않은귀여움아너무좋아여ㅠㅠㅠㅠ 여주라면 꼼짝을못하는구머뉴ㅠㅜㅜㅜㅜ 아이좋아ㅜㅠㅠㅠㅠ 부모님도좋아하셔서다행이에여ㅠㅠ
8년 전
독자125
종인이 너무나 귀여운ㅜㅠㅠㅠㅠ 저런 남쟈친구 주세여ㅜㅠ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