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8283l 1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9 | 인스티즈[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9 | 인스티즈






일단 룸에서 나온 너징은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있었음.

방금 전 연기하는 김종대를 떠올리다가 풋, 웃음을 터뜨림. 종대오빠... (아련)

구미호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손을 씻는데 왜 안 옴? 비누칠까지 꼼꼼히 하면서 느긋하게 기다림.




"저기요."




굳. 드디어 왔구나.

너징은 대답없이 비누를 닦아내고 손을 탈탈 털어냄.

지금은 내 손이 털리고 있지만 이제 곧 네가 털릴거란다, 미호야. ^^

세면대에서 돌아선 너징, 문 앞에 있는 구미호를 보며 화들짝 놀라는 척.




"어머, 이게 누구야?"

"..."

"혹시 방금 날 부른 거였어? 난 또.. 내가 누군지 알면서 '저기요'가 뭐야~? 선배님이라고 해야지. ^^ "

".. 진짜 재수없어."




어머, 자기소개 하지마렴.

대뜸 구미호가 너징을 향해 재수없다고 해도 너징은 미소를 유지함.

그게 마음에 안들었는지 구미호는 인상을 잔뜩 구기면서 너징 앞에 섬.

아직 가시지 않은 물기에 손을 앞에 축 내밀고 있던 너징은 구미호에게 휴지 좀 달라고 부탁함.

구미호가 황당하단 표정으로 쳐다보면 너징은 어깨를 으쓱거리며 휴지를 뽑아 남은 물기를 닦아냄.




"요새 인기 좀 얻었다고 그러나본데, 한번 포기했으면 다른 거나 하면서 살지 왜 또 돌아왔어요?"

"미호씨가 보기엔 제가 인기있는 것 같아요? 와, 신나라~"

"... 그래봤자 잠깐이지. 그 조그만 회사에서 뭘 하겠다고."




구미호가 콧방귀를 끼며 너징의 회사를 비웃음. 너징 똑같이 비웃어 줌.

요새 자기때문에 그 대형 기획사가 침몰하고 있다는 건 꿈에도 모르고 있는 소릴하네.

하긴, 그 큰 회사의 주식을 한순간에 폭락시키는 구미호의 능력은 가히 대단하다고 할 수 있음.

자신의 처지가 곧 어떻게 될 지도 모른 채 아직도 턱을 당당히 치켜세우고 다니는 모양새가 참 안쓰러음.




"글쎄, 회사가 작아서 좋은 점도 꽤 있거든."

"하, 그딴게 어딨.."

"있지, 미호씨. 일단 자리를 옮기는 게 어때? 다른 손님들도 써야하는데 우리가 차지하고 있으면 공인으로써 민폐잖아."

".. 흥, 진짜 귀찮게 하네."

"자자, 일단 밖으로 나가자구. ^^"




구미호는 먼저 획하고 화장실에 빠져나갔고, 너징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그 뒤를 따라감.

깁스를 하고 절뚝거리며 걷는 모양새가 안쓰러우면서도, 왜 그렇게 됐는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소름이 돋음.



뭐가 저리도 당당한건지.

안하무인격인 구미호를 무너뜨리는 건 식은 죽 먹기임.

그냥 조금만 살살 긁어대기만 하면 알아서 물고 스스로 무너져내릴테니까.

뭐, 지금 상태를 보니 더 도발할 것도 없겠는데? 

구미호의 뒤를 따르는 너징의 얼굴에 희미한 미소가 걸림.




"헛된 꿈이라면 빨리 포기하는게 좋을 걸."

"응?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는데?"

"오빠한테 꼬리칠 생각 하지말라고."

"미호씨, 정말 아까부터 무슨 소릴 하는거야? ㅇㅅㅇ"




얘 봐라. 말이 짧다?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묻는 너징에 구미호는 주먹을 꽉 말아쥐고 입술을 깨물었음.




"야!!! 이 미친년아!! 자꾸 시치미 뗄래?! 너 박찬열 좋아한다고 하는거 다들었어!! 찬열이 오빠한테 꼬리치지 말란 말이야!!"

"... 야? 미호씨, 지금 나한테 야라고 했어?"




지금 야, 소리가 문제야? 누가 누구더러 미친년이래. (짜증)




"그래! 했다! 하면 뭐 어쩔껀데?!"

"미호씨는 진짜 재밌는 사람이라니까.^^"




너징은 진심으로 웃음이 남.

너징이 원하는대로 구미호가 흥분했으니 이제 슬슬 시작해야겠음.




"... 어,어떻게 그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연기 좋고. b^^b




"기가 막혀서 진짜. 오빠는 너 완전 싫어하거든?"

"그건 이미 알아.."

"그러면서도 찬열오빠를 아직 좋아한단 말이야? 풉, 넌 베알도 없니?"

"... 찬열오빠가 나한테 왜 화가 난건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오해가 있을거야. 그것만 풀면.."




너징은 고개를 푹 숙인 채 몸을 살짝씩 떨며 말함. 누가보면 금세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음.

구미호는 너징을 잔뜩 비웃음. 너징은 그런 구미호를 잔뜩 비웃음.ㅋㅋㅋ




"오해? 푸핫. 맞아~ 너 엄청 오해받고 있더라?"

"..."

"같이 연습했던 친구들은 배신하고 후배까지 괴롭힌 나쁜년이잖아, 너."

"무슨.."

"정말 남자들은 순진하기도 하지. 보이는게 다가 아닌데 말이야."

"..."

"그러니까 좀 조용히 살지 그랬어? 괜히 나대니까 다리까지 다치고, 회사에서 쫓겨나고, 욕 먹는거 아냐. 키킼"




너징의 눈썹이 꿈틀거림.

구미호가 다리 얘기를 꺼내자 의심이 확신으로 바뀌었음. 역시 그 때 계단에서 너징을 민 건 구미호였음.

키킥거리는 구미호의 웃음에 살짝 소름이 돋긴 했지만, 너징은 좀 더 구미호를 찔러봄.

근데 너징의 그런 노력이 민망할 정도로 알아서 꺼내놓더라.ㅋ.ㅋ




"사진합성같은건 돈만 주면 얼마든지 할 수 있고, 다리를 다친 것도 이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다들 의심도 안하더라?"

"..."

"너 그 사람들한테 그것밖에 안 돼. 그러니까 괜히 과거 들먹이면서 붙어봤자 너만 찌질하다고, 알아?"




-쾅!



"!!"

"..."




갑자기 카페 안쪽에서 들려오는 굉음에 구미호가 깜짝 놀라서 뒤를 돌아봄.

하지만 바로 잠잠해지니까 구미호는 다시 기고만장해서 얄미운 표정으로 계속 지껄임.



문이 바로 보이던 너징은 문틈새로 얼굴을 내밀고 구경하던 김종대와 도경수를 이미 알고 있었음.

의외라면 거기에 김종인까지 끼어있었다는 거?

구미호가 입을 열때마다 김종인의 표정이 실시간으로 종잇장처럼 구겨졌고, 김종인의 얼굴이 사라지는 순간 커다란 굉음이 들려왔음.

아마도 김종인이 자리를 박차고 여기에 끼려는 걸 도경수와 김종대가 간신히 막았겠지.



너징은 피식 웃으면서 구미호에게 좀 더 다가가 귓가에 속삭임.

누가보면 너징이 구미호를 안아주는 걸로 알만한 자세였음.




"그래, 너였구나?"

"?"

"다 너였어. 날 계단에서 민 것도."

"..."

"내가 나간 후 설치고 다니면서 안좋은 소문을 퍼뜨린 것도 다 너였어. ^^ "




너징의 말에 구미호는 몸을 부들부들 떨다가 너징을 팍 밀치며 소리쳤음.




"그래! 내가 그랬다!! 그래서 뭐 어쩔껀데?!"

"야. 다시 한 번 말해봐."

"참나, 내가 무서워할 줄 알았니? 맞아. 너 계단에서 밀춘것도 나고, 합성사진 뿌린 것도 나고, 이상한 소문 퍼뜨리고 다닌 것도 난데. 그래서 뭐?"

"..."

"그게 나란 걸 알면 니가 뭐 어쩔거냐고!"




구미호가 너징의 어깨를 툭툭 치면서 밈. 너징은 순순히 뒤로 밀려주면서 가만히 듣고만 있었음.

계단 코앞까지 아슬아슬하게 밀려난 너징은 계단 밑을 슬쩍 쳐다봄.

그 때 누군가를 발견하고 너징은 씨익 웃었음.



그럼 이제 끝을 내볼까?

너징은 마지막으로 구미호를 도발함.




"어쩌긴 뭘 어째. 이젠 네가 바닥을 길 차례야."

"뭐야?! 이게 진짜!!!"

"앗."




예상은 했지만 순간 몸이 붕 뜬 느낌에 옛날의 기억이 떠올라 눈을 질끈 감음.

구미호가 한번 더 너징의 몸을 강하게 밀면서 중심을 잃고 계단 밑으로 떨어지고 있음.

음.. 이럴거였으면 낙법이라도 배워놓을 걸 그랬다... ;ㅅ;

떨어지면서 너징은 혹시라도 또 다리가 부러져 춤을 못추게 되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이상하게 입가엔 계속 미소가 지어져 있음.




-털썩



"..."

"... 내가 듣고 싶은 얘기가 참 많은데."

"!!!"

"구미호. 너 지금 무슨 짓을 한거야."

"오,오빠.."




너징은 바닥에 구르는 대신 어떤 남자의 품에 폭 떨어졌고, 너징의 어깨를 꽉 잡아준 사람은 다름아닌,

아까 김종대가 전화로 진짜 불러서 한참전에 도착해있던 박찬열이었음.

너징은 아까 계단 밑을 확인하면서, 계단 밑에서 심각하게 굳은 표정으로 너징과 구미호의 대화를 듣고 있던 박찬열을 봤음.

사실 박찬열이 자신을 구해줄까, 라는 확신은 못했지만...

구미호는 박찬열의 등장에 얼어붙었는지 꼼짝도 못하고 있음.




"징어야!!!"

"오징어!"




문 뒤에서 구경하던 아이들도 너징이 계단에서 떨어지자 깜짝 놀라서 달려와 너징의 상태를 확인함.

김종대는 금세라도 울음을 터뜨릴 얼굴이고, 도경수도 눈이 두배가 됨.

박찬열 덕분에 무사한 너징을 보고 안도의 한숨을 쉬다가도 아이들은 바로 구미호를 경멸하는 눈으로 노려봄.

특히 김종인의 표정은 금방이라도 구미호를 한 대 때릴 기세임.

하지만 너징은 알고 있음. 김종인은 여자를 절대 때리지 못한다는 걸. 그 속이 얼마나 부글부글 끓을지..ㅋㅋㅋ




"다,다들 어떻게... 조,종인오빠. 이건.."

"닥쳐."

"꺅!"




이야.. 김종인...

화 많이 났구나...?



구미호가 새하얗게 질린 얼굴로 김종인의 팔을 붙잡으며 변명을 해보려고 했지만,

김종인이 그 손을 거세게 쳐내면서 구미호는 난간 쪽으로 철퍼덕 넘어지고야 말았음.

'역겨우니까 내 이름 그 입에 담지마.' 라고 쌀쌀맞게 구미호에게 말한 김종인은 고개를 돌려 떨리는 눈동자로 너징을 바라봄.

너징은 아무런 표정없이 김종인을 바라보다가 여전히 자신의 몸에 팔을 두른 채 구미호를 노려보고 있는 박찬열을 올려다 봄.




"야, 씨발. 너.."

"!!!"




박찬열이 분노하며 구미호에게 욕을 날리려던 차에 너징은 깜짝 놀라 박찬열의 입을 틀어막음.

아무리 그래도 너 엑소인데... 여기서 그런 욕은 하면 안되지, 안 돼.

오래 있지 않고 박찬열에게서 떨어진 너징은 위쪽을 바라보면서 물음.




"종대오빠, 잘 찍었어요?"

"어? 아, 응! 찍긴했는데, 징어 너!! 내가 얼마나 놀랐는데애애애?!"

"고마워요. 그럼 볼 일은 다 끝났으니까 갈까요?"

"어..어.. 응.. 그래..."

"경수오빠도 고생했어."




너징이 묻자 김종대는 대답하면서도 발끈하여 소리침.

그런 김종대에게 상큼하게 미소를 보여주면서 가자고 했더니, 김종대 얼굴이 갑자기 얼굴을 붉어짐.ㅋㅋㅋ

도경수에게도 한마디를 던지니까 김종대와 함께 계단을 내려와 너징의 머리를 콩 쥐어박음.

'이따 봐, 너. 혼날 줄 알아.' 라면서 옆에 서는 도경수에게는 혀를 살짝 내밀며 베시시 웃었음. 하나도 안 무섭다, 뭐.




"잠깐만."

"..."




우종대 좌경수를 거느리고 돌아가려던 찰나,

너징을 멈춰세운건 박찬열이었음. 이어 김종인도 계단에서 빠른 걸음으로 내려와 너징 앞에 섬.

너징이 차가운 눈빛으로 박찬열과 김종인을 바라보고 있으면 김종인이 떨리는 목소리로 말함.




"다 들었어.. 대체 이게...."

"이제 좀 알겠어? 너흰 완전 호구였다는 거."

"..."



너징의 말에 김종인이 고개를 푹 떨어뜨림.

박찬열이 중얼거림.




"역시.. 스스로 나간게 아니라 쫓겨난 거였어..?"

".. 그래. 나 쫓겨난거야. 다신 춤 못추는 음란한 생활의 연습생. 그게 내가 쫓겨난 이유고."

"모든게 전부 구미호가 꾸며낸 일이었지."




도경수가 확실하게 한마디를 덧붙여주면, 박찬열과 김종인이 구미호를 잠깐 쳐다보고 다시 너징을 바라봄.

너징은 단번에 미안해진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그 눈들이 싫어서 빨리 돌아가고 싶었음.

그동안의 행동들이 모두 오해를 안고 했던 것인걸 알지만 이미 너징에게 너무 큰 상처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그들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며 웃어줄 수가 없었음. 역시 돌아가기엔 너무 멀리 온걸까...




"조만간 또 보게 될거야. 모든 걸 다 끝내면 우리들의 관계도 정리해야겠지."

"..." "..."

"나 구미호 잡느라 너무 지쳤거든. 그러니까 우리 여기까지만 하자."




너징은 뒤돌아걸어가고 박찬열과 김종인은 멍하니 너징의 뒷모습을 바라봄.

김종인이 다시 움직여 너징을 잡으려고 했지만, 박찬열이 김종인을 저지함.

지금 얘기해봤자 기분만 더 안 좋게 할 뿐이라고, 조금 기다려보자고. 고개를 절레절레.




"징어야."

"..."

"징어야!"

"ㄴ,네?"




단호하게 말은 했지만 박찬열과 김종인의 표정이 자꾸 떠올라 멍하니 걷는 너징의 몸을 김종대가 획 돌려 껴안음.

방금 뭔 일이 일어난건가 싶었다가 화들짝 놀라면서 김종대한테서 떨어짐. 옆에 있던 도경수의 눈썹이 꿈틀거림.ㅋㅋㅋ




"뭐하는거야~ 앞에 전봇대 있는데 조심해야지~"

"아.. 고맙습니다..."




너징이 뒤를 확인해보니까 거의 코앞까지 다가온 전봇대에 탄성을 흘리며 김종대한테 인사를 함.

김종대가 너징을 웃으면서 바라보면 도경수가 굳이 너징과 김종대의 사이에 끼어들며 물어봄.




"이제 어떻게 할 생각이야?"

"응?"

"맞아, 그건 나도 궁금한데? 이 동영상말이야. 신고라도 하려는거야??"

"아.. 경찰서까지 뭐하러 가나요. 선생님한테 가요."

"선생님?"




도경수와 김종대는 선생님이라는 단어에 무슨 소린가 싶음.

그러다 동시에 머릿속에 떠오른 인물이 있었고, 두 사람은 입을 쩍 벌린 채 경악을 하고 너징을 쳐다 봄.

너징은 아주 해맑게 웃으며 먼저 앞장 서 걷기 시작함.




-

글을 쓰면 쟁여두지 못하겠어..

그러니까 한 편 더 봐요.ㅋㅋㅋ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묜묜가필드♥구운달걀누룽지♥백사장♥연짱♥빛도리♥과자박스♥별다방커피♥예블리사라다♥잇힝♥슈가슈가♥꿍꼬또♥우주만물♥수수캉♥에뤽♥상상♥돼지거야♥찡찡왈왈♥뚜뚜짱♥설레면딸기우유♥공주♥노란가오리♥분홍신♥과일빙수♥이야핫♥다감♥딜라잇♥똥글이

암호닉 계속 받아요!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몽에이드
8년 전
독자5
와ㅠㅜㅠ 사이다 수만 선생님께 같이 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2
수...수만...?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이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이사이다
8년 전
독자4
베네 입니다. 선생님이라면 혹시...!!!!!!! 수만 선생님?!?!?!?! 좋았어!!!! 구미호 넌 이제 끝이야!!!!!! 그동안 연기하느라 수고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이번편 ㅠㅠㅠㅠㅠㅠ진짜 최고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이 글 보는 맛에 제가 살아요ㅠㅠ
8년 전
독자7
워ㅠㅠㅠㅠ구미호너는이제끝이담ㅂㅁㅁㅁ!!!!!완전 통쾌하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 물만두로 해주세요ㅠㅠㅠㅠ 쭉 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좋은글 감사해요ㅠ
8년 전
독자9
키야....신알신떠서 바로 뛰어오사어요......사이다2리터 진짜 준비해오셨네요.......감삽니당
8년 전
독자10
설레면딸기우유
헐ㅋㅋㅋㅋ진짜빨리오신다ㅠㅠㅠㅠㅠ잘읽었어요ㅠㅠㅠㅠ!!완전사이다bbb

8년 전
독자11
사이다가 왔어요ㅠㅠㅠ 아 진짜 너무 시원해요ㅠ 약간 씁쓸한면도 있지만 그래도 일단 미호를 잡았으니ㅠ 작가님 짱!!!♡♡♡ 아 그리고 지금 까지 암호닉을 신청 안했더라고요 [딸기치즈빙수]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2
은하수예요~여기서 선생님은 수만 사장님이죠??이제 미호는 바이바이 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그 선생님은 설마...이수만 선생님? 암튼 오해가 풀려서다행이다ㅜㅜㅠㅠ 구미호 완전 꼴좋다!!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입니다!!!!수만쌤한테 가는 건가요(두근)(두둠칫) 오늘편은 마치 스프라이트 2병 원샷한 기분...♡ 구미호 넌 이제 끝이다(통쾌)
8년 전
독자14
선생님?????수만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 완전사이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선생님이라면...그분....수만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딱한분밖에떠오르지가않앜ㅋㅋㅋㅋㅋ수만...............수만쨔응......☆....아니근데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킂...징어...징어에게빙.의☆ 아참참...와타시는 그....저...(긁적) 나비소녀이옵니다..ㅎㅎㅎㅎㅎㅎㅎ헤헷 하......하지만 다른애들 멘붕오는거도보고싶네여 정말 니네 큰코다칠줄알았어 징어가 쉽게 마음을 열거같니??? 나같으면 바로 넙죽 마음을 열었겠지마눈 징어는아니야!!!! 징어는ㄴ 이미 상처받을만큼받았다고!!!! 니네가 어??? 완전 모시고 살아야해!!!!!
8년 전
비회원75.62
수박마루 와.....사이다 정말 사이다에요 얼른 수만선생님께로....
8년 전
독자16
뚜뚜짱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ㅜㅠㅠ드디어 사이다군여ㅠㅠㅠㅠㅠㅠ 으어어 100년묵은똥을싼느낌......근데 이미 징어의쿠크는바스락바스락...되돌릴수있을까요...ㅠㅠ으어
8년 전
독자18
기다리는 건 못하겠엉 그니까 쟁여둔 글 한 번 더 풀어여(당당
8년 전
독자19
수만선생님???우어어어이제 수만아부지가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저 구미호 이제 끝이여ㅠㅠ오오오오수만아부지 저 여시 빨리 끝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입니다!! 헐헐헐 동영상도 찍었어??ㅋㅋㅋㅋㅋㅋ철저햌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 종인이도 이제 알게 됐고! 선생님..이제 수만선생님한테가는건가..? 워.....대박ㅜㅜㅜㅜㅜㅜㅜ사이다다ㅜㅜㅜㅜ구미호야 잘가^^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39.32
누룽지에요!! 혹시 그 선생님이..수..ㅁ..맞나요? ㅋㅋㅋㅋ 와 이제 개꿀사이다네요 진짜 사이다.. 작까님 글 짱좋아여
8년 전
독자20
몽이에요 진짜 사이다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 오해풀려서..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ㅜ 선ㅅㅐㅇ이면 이수만선생님??.
8년 전
비회원203.156
설마수만선생님?
8년 전
독자21
수만찡등장하나여~~~~미호야빠이~~^^
8년 전
독자22
라떼에요!!!!!
드뎌사이다!!!!!!!훠우!!!!!!!!!!!!!!!!!!!!!!!!구미호 빠이!!!!!!!!!!!!!씽난다!!

8년 전
독자23
오늘도 잘보구갑니다~^^
8년 전
비회원100.195
으아 드디어 사이다ㅠㅠㅠ 글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혹시 지금 늦지 않았다면 암호닉 [체리맛사탕]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독자25
와.... 진짜 대박이에요ㅠㅜㅠㅜㅠㅜㅠ 암호닉 신청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ㅠㅜㅠㅜ 오늘 알게되서 다 봤어요ㅠㅜㅠㅜㅠ
8년 전
레드슈즈
다음화 댓글에 신청해주세요 ^^
8년 전
독자26
와 외 대박 사이다 입쩍벌리고봣어어어어어어어어으어 작 가님사랑핼여ㅕ
8년 전
비회원115.16
거인이에요!!!!! 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ㅕㅕㅑㅕ다음편 더더 콧구멍을 쿡쿡 찌르는 엄청난 탄산의 사이다를 기대하며 오늘도 사이다 대박이네여 헤헤헤헤헤헤헤헤신난당
8년 전
독자27
별다방커피입니닼ㅋㅋㅋㅋㅋ오옹 사이다 한잔ㅋㅋㅋㅋㅋ다음편은 사이다 두잔???이제 엑소도 당해봐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
와 헐 진짜 사이다 사이다 사이다 사실 전 좀 더 강한 사이다를 원했지만 이 정도도 만족스러워요ㅠㅠㅠ아 구미호 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엇 선생님이 누군가했더니 댓글보니까 수만찡..?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수만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끝까지 가봅시다ㅋㅋㅋㅋ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1
비비빅이에요! 와ㅠㅜㅜㅜ제 속이 다 시원한 느낌ㅠㅜㅜㅠ다음편에 확실하게 다들 알게 되겠네요ㅠㅜㅠㅜ
8년 전
독자32
오 수만선생님?????? 오오오유오어웅오여야야야ㅓ투아아기분이가좋아여!!!!!! 꺄핳핳핳핳구미호네이X!!!!!!
8년 전
독자33
작가님 암호닉 김뚀로 신청해도될까요????
8년 전
독자34
예블리예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와 대바기얌 .... 이제야 다들 알아써8ㅅ8 징어 마음고생 했을건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드디어제가사랑하는 수만쌤에게가는건가용!!!!예에 이제 구미호는 끝났네요 하..진짜 사이다 징어 너무좋습니닿..잏힣힣ㅎㅎ
8년 전
비회원131.95
[선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드디어 사이다가....!찬열이가 진실을 알아버렸네요 선생님은 아마 수만선생님....?그래도 오해는 풀어서다행인데 선생님한테 가서 이걸 보여주고 구미호는 가수인생ㅂㅂ겠져 아싸신난당
8년 전
독자37
과일빙수에요
유후!!꼬시다 빨리 선생님께가요!!

8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쟝겨두지 말아요! 근데 선생님이라면.....수만.....이부지.....? 아 어쨌든 사이다 귿귿 세훈아 자식도 완전 못되게 굴었는데 꼬시네여^^
8년 전
독자39
ㅏ로 고
8년 전
독자40
사라다에요! 아이구 드디어 오해가 풀려가네요 오해 풀리고 징어가 바로 용서 해주지 말았으면... 부들부들 징어 힘들게 했던 애들은 고생 좀 해봐야 합니다! 물론 가장 고생은 구미호가 해야 되고^^... 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독자41
연짜잉에요 ㅠㅠㅠ 아 완전 상쾌통쾌 ㅎㅎㅎㅎ
8년 전
독자42
바버에요!! 갈수록 더기대되는...!이수만쌤!잘부탁함다!!!아 다음편이 역대급으로 기대되는거같애요ㅠㅠㅠㅠㅠ잘버고갑니다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서...선생님? 누구죠?수만선생님?ㅋㅋㅋㅋㅋ
글진짜 빨리와서 기뻐요ㅠ

8년 전
독자44
미숫가루
신청할께요..!!
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 오늘 핵 사이다ㅠㅠㅠㅠ진짜 좋아요 다음화에 선생님.사장님이라니.....기대할께요!!!ㅠㅠ♡♡

8년 전
독자45
가필드에요!!선생님이라면 역시 이수만선생님...?
여주 센케 사이다 너무 좋아요ㅠㅠ다음편도 기대가 됩니당!

8년 전
독자46
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ㅠㅠㅠ
8년 전
독자47
하..사이다를 원샷한 기분ㅎㅎㅎ
8년 전
독자48
와드디어수만선생님한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아대바규ㅠㅠㅠㅠㅠㅠ드디어 풀렸어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어머..선생님이라니 진짜 매장당하는거아닌가ㅜㅜㅜㅜ
8년 전
독자51
☆☆입니다!! 헕ㅋㅋㅋㅋㅋ설마 선생님이 수만씨겠져? 하핳 미호 연예계 퇴출 소취유ㅠ
8년 전
독자52
새벽이에요
그 선생님이 누구죠??? 막 회사 사장님이라던가 사장님이라던가 뭐 그런건가요? 쨌든 이제 드디어 모든게 다 풀리는거죠???!!!!! 와ㅠㅠㅠ진짜ㅠㅠㅠ제가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ㅠㅠㅠ애들과의 사이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일단 완전 사이다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대박쓰...선생님이라니.....도키도키...그리고 갑다기 찬열쓰 나와서 진짜 놀랐지만 구미호 진짜 인실 된 것 같아서 행복하네여
8년 전
독자54
잇힝이에요
8년 전
독자55
혹시선생님이면.,수만선생님?! 진짜찬열이랑종인이가알게됐으니 멤버들도알겠네요!!빨리알았으면좋겠어요ㅠㅠㅜ
8년 전
독자56
둠칫
8년 전
독자57
수만아부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랴그래 퓨ㅠㅠ퓨ㅠ 구미호 넌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깔끔하게 정리하고 애들 행쇼하자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호올 완전 사!이!!다!!! 선생님이라고 하면 혹시... 수만 아버지? ㅎㅎㅎㅎ헤ㅔ헿ㅎㅎ 구미호 넌 이제 끝이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끝~ 그만큼의 대가를 받아야지^^ 한 사람의 인생을 그렇게 몇 년동안 힘들게 했눈데
8년 전
독자59
구미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잘됐다 여주 말 한 번 잘한다^^! 그러게 왜 그냥 구미호 말만 믿어가지고. 망하는 길만 남았구나 하하
8년 전
독자60
백사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ㅠ와씨 사이다 드디어 오해도 풀리고 짜증도 안나네요ㅠㅠㅠㅠㅠ요즘은 이거 보려고 제가 인티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7.78
[쿨샷]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 너무 화끈해..ㅋㅋㅋㅋㅋㅋ 이번편에서 답답하던게 확 풀렸네요 다음편엔 깔끔하게 정리하고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드디어!!!!복수해!!!!!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8년 전
독자62
뽀후입니다 ㅎㅎㅎ 선생님이라면.....우리의 수만찡??
8년 전
독자63
그 분 앞으로 가져가나요... 이제 완벽하게 잡힌 구미호냔이네요.. 아주 혼구냥이 나야해 나쁜 것... 속이 시원하네요 이렇게라도 자백을 찍어서...후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64
수만아버지 등장하시나요..! 어휴 이제 퇴사당하고 스프라이트 샤워했으면 좋겠네요 레드슈즈는 더 승승장구하고요.
8년 전
비회원205.167
수만찡? boice1004 예여 완전 사이다!!
8년 전
비회원194.141
ㅎ.ㅎ입니당 와 오늘 사이다 스프라이트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이제 오해도 다 풀렸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65
징징잉이예요!와 마지막에...대단해요ㅠㅠㅠㅠ사이다..
8년 전
독자66
수만씨....?설마 갓수만,,?
8년 전
독자67
선생님이면 혹시 수만선생ㄴ.........구미호 퇴출 각인데요?짜란다짜란다ㅠㅠ
8년 전
독자68
같이 수만선생님 뵈러 ~~~^^*^^^^^^** ㅋㅌㅋㅋㅋㅋㅋ 아 사이다입니다 쿠쿠
8년 전
독자69
선생님이라면 수만선생님잉가!!!
8년 전
독자70
사이다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팥호빵이요 ㅋㅋㅋㅋㅋ 아 사이다 ㅜㅍ퓨ㅠㅠㅠ꿀조휴ㅠㅠ
8년 전
독자72
암호닉 신청 되죵! '순면'이요! ㅠㅠㅠㅠ사이다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ㅜㅜ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자까님 퓨ㅠ..
8년 전
독자73
수만선생님? 대박...ㅋㅋㅋㅋ 으아.. 여주야 그래도 이그조들한테 마음열어서 다시 친해져...
8년 전
독자74
크으으으 ! 탄산수 탄산수 ㅠㅠㅠㅠㅠㅠㅠ 사이다보다 더 시원해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 선생님이면 수만쌤밖에 없네요 이번화 너무 완벽해요 오늘은 발뻗고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텔라텔라] 로 신청할게요!!우어어얶! 사이다! 선생님한테 간다니 다음편도 사이다인가요? 재미있어요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선생님이라니 설마 수만선생님???? 수만선생니보단 네티즘선생님이 더 좋을ㄹ싶습니다(단호) 저런 구미호들는 아주 그냥 콱!
8년 전
독자76
와 사이다ㅠㅠㅠㅠㅠㅠ이제 구미호 바이바이 남은 사이다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아마 선생님이 이수만선생님일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77
빡소몬왓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 다음편 기대되서 미치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미호야 이젠 너가 퇴출이얗ㅎㅎㅎ
8년 전
독자78
수...수만선생님!?!??!?!?????
8년 전
독자79
[화선] 입니다.
꺄아~~~ 좋다 좋아~~~~~~~~~ 그리고 갑자기 찬열이 종인이와 급화해모드로 전개되지 않아서 좋아요. 오해인건 맞지만 쉽게 보이는 대로 믿어버리고 미움을 받아야 했던 것에 대한 앙금도 꽤 오랜시간 쌓여있을텐데 이 정도로 퐁 씻어내면 안돼죱! 우리 애들 반성의 시간이 필요해요 ㅋㅋㅋㅋㅋㅋ 아 구미호 씌원하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0
꿍꼬또에요! 아 정말 글올라오길 기다렸는데 알바 갔다오고 이제 봤네여ㅋㅋㅋㅋ이번편 완전 사이다! 꽉 막혔던게 내려가는 기분ㅋㅋㅋ구미호는 이제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8년 전
독자81
난장이에요!!!혹시 그선생님이 수만이아버지...?
8년 전
독자83
자몽이제일조아
8년 전
독자84
수만씨한테 가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사이다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선생님이면 이수만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도사이다백개예상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헐 짱잼..허니잼..지금은 사이다..
8년 전
독자87
수 수만 선생님?구미호 이제 끝났네
8년 전
독자88
상상
8년 전
독자89
헐랭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핵사이다네요, 이렇게 속이 시원할수가, 다음엔 이제 ㅌ티...ㅊ...ㅎ헣ㅎ허허ㅓㅎ.,..이제얼른 엑소랑 화해하고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이에요♡ 다음편이시급합니닿ㅎㅎ
8년 전
독자90
이수만...선생님....?? 역시 징어 클라스....ㄷㄷ
8년 전
비회원77.223
암호닉 [치킨샐러드]로 신청해요!! 오늘 한번에 다 읽었네요 ㅠㅠㅠ 너무 재밌어서ㅠㅠㅠㅠ 아 그래도 사이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모두 다 생각하는 거 아버지 한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1
와 사이다 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수만 선생님이라고 믿어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2
역시 징어 맘에들어 수만센세한테 가다니 시원시원해서 좋아^^♥
8년 전
독자93
이번편 완전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이번편 오ㅡㄴ저
8년 전
독자95
이번편 완전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만선생님에게 가나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6
수만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미호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0.218
이거 완전 재밌어요!!!!! 혹시 암호 닉 받고 계세요?
8년 전
레드슈즈
네! 다음화 댓글에 신청해주세요 ^^
8년 전
독자97
왘!!!!!!!!!!!!! 드뎌 사이다 저자몽이에여 사!이!다!!!!!!!!!!! 행벅ㄷ하드아!!!!!!!!!!!!!!!!!
8년 전
독자98
누굴까누굴까 아직도 이수만을 선생님이라고 하지는 않을것 같은뎅..
8년 전
비회원109.119
암호닉 신청해요~~~[단추3개] ㅇ로영~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사이다 먹으러 왔슴다~~담편에 더 시원한 사이다가 있는건가여?!?!?!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8.181
어후.....사이다
8년 전
비회원106.201
[이퓨]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 사이다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엑소랑 너징 사이만 좋아지면 좋을텐데... 힘들겠지만 같이 마음 열어서 빨리 서로 꽁냥꽁냥하는 거 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잘 보고 이씀다!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여! 제발 좋은 일만 있길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힘들어써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87
작가님 저 스윗슈가로 신청할께요 ㅠㅠ 바보처럼 한줄알고 계속찾고있었네여 ㅠㅠㅠㅠㅠㅠ 징어의 사이다는 계속됩니다 사랑스럽네요 작가님 다음편 얼른 오세요
8년 전
레드슈즈
스윗슈가님 이미 신청되어있으세요! 다시 한번 찾아주세요.ㅠㅠ
8년 전
비회원154.224
[찐빵]으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ㅜㅠㅠ짱짱 재밌어요ㅠㅠㅠ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00
워~~드디어 사이다가 터졌습니다 짝짝짜규ㅠㅠ
8년 전
독자101
메리미입니다!
헉 선생님이라면 수만 아부지?????????????? 저희 아부ㅠ지요????????? 헉ㄱ 완전 대박쓰 이제 사이다에 ㅌ탄산 좀 추가되나요!!!!!

8년 전
독자102
오아 진짜 이번편 사이다중에 사이자 미호야 넌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ㅎㅎㅎ
8년 전
독자103
사이사이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 드디엇!!! 사이다~~
8년 전
독자104
헐 설마 제가 생각하는 그 선생님...? 진짜 똑똑하다 ㅋㅋㅋㅋ 그냥 저렇게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제 예상보다 똑똑한 여자였군요 ☆
8년 전
독자105
이수만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완전 사이다네요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07
꽃징이에욥 완전핵사이다ㅠㅠㅠㅠㅠ드디어ㅠㅜㅠㅜㅜ속시원해 완전ㄴㅠㅠ
8년 전
독자108
선생님이면 우리의 정신적지주 수만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사이다다 사이다!!
얼른 다음편 봐야지~

8년 전
독자110
됴됴륵
선생님이 누구지 설마
수만님????

8년 전
독자111
혹시 그 선생님이 수만쓰....?
8년 전
독자112
와 빨리가자!! ㅠㅠ 미호 너는 이제 끝이다
8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엍ㅋㅋㅋㅋ대작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사이다ㅣ9
8년 전
독자115
이수만 선생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의 통장에 빨때꽃으신 선생님께갑시다
8년 전
독자117
수만아부지!?!?!?!?!?!?수만아부지라면♡♡♡♡♡좋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8
ㅅ..설마..수만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9
수만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마뉴ㅠㅠㅠㅠ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하ㅠㅠㅠㅠ 찬열이도 들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오해풀리는건 금빙이겠네요ㅠㅠㅠㅠ 선생님한테 가면 더 사이다겠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사이ㅏ다다!!!!!!!!여러분!!!!!!핵상큼청량사이다가 여기있습니다!!!!!!!! !!!!!!!!!!!!!!!속이 뻥 뚫리는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바류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