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9544l 1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6 | 인스티즈[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6 | 인스티즈






-응. 징ㅇ... 어. 말해.




잠깐의 신호음이 끊기고 귀에 댄 전화기에서는 딱딱한 목소리가 들려옴.

전화를 건 너징은 혹시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인가 싶어서,

지금 통화 가능 하냐고 물으니까 말하라고 했잖아, 라고 또 딱딱하게 대답이 돌아옴.



우씨, 오늘따라 도경수씨가 왜 이렇게 딱딱하실까?




"지금 바빠?"

-아니. 왜?

"좀 만나."

-... 지금?




도경수가 이렇게 나오니, 너징도 단도직입적으로 말함.

근데 도경수의 목소리가 많이 당황한 듯 함. 나.. 만나기 싫은가...?

상처를 입고서 싫으면 말구... 라고 소심하게 중얼거리니 도경수가 급하게 말을 바꿈.




-징ㅇ.. 너, 지금 어디.

"난 숙소야."




뭐야.. 홍길동이야?

징어를 왜 징어라고 부르지 모태....☆★

거기다 어디야↗? 도 아니고 어디↘. 래. 쿠크가 바스락바스락.

며칠 잘해줬다고, 갑자기 이렇게 딱딱해지니까 마음이 갱장히 안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봐.

"음.. X카페 아직 그대로 있나?"

-응. 몇 시.

"5시."

-응.




점점 짧아지는 도경수의 말에 기분이 상한 너징은 똑같이 짧게짧게 말함.

순식간에 대화가 끝나고 전화를 끊은 너징은 평소와는 다른 것 같은 도경수의 태도에 뭐야? 하고 폰을 한참동안 들여다 봄.

지금이 3시 10분이니까... 슬슬 준비해야겠다.ㅎㅎㅎ






간단하게 차려입고 4시 반쯤 숙소를 나선 너징은 나름 추억의 장소였던 카페를 찾아감.

도경수는 아직인가? 하고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서 주위를 두리번거리면,

도경수보다도 눈에 튀는 인물이 너징의 눈을 동그랗게 만듬.




"징어씨! 오랜만이네요? 으하핳 'w' / "

"아.. 네... 안녕하세요.."

"떼놓고 오려고 했는데, 이미 너랑 통화한걸 알고 있더라고."

"나도 내 귀가 이렇게까지 좋은지 오늘 처음 알았어요~ 하핳"

"... 들키지 않으려고 일부러 남자랑 통화하는 것처럼 해봤는데, 이미 목소리를 들었던 모양이야."

"아."




그래서 그렇게 말이 짧았니...?

하지만 김종대는 그렇게 말하는 도경수를 잔뜩 비웃어줌.

'뭐래, 너가 남자랑 그렇게 통화한다고~~? 구라치지마라~!! 징어씨, 이거 완전 거짓말이에요!!' 라고.

남자한텐 아예 대답도 안해준다나 뭐라나. 침묵이 곧 대답이라고 말이다.ㅋㅋㅋㅋㅋ



도경수는 너징에게 고자질을 하듯이 얘기하는 김종대를 무시하고, 너징을 보고 물음.




"할 얘기가 뭐야?"

"아... 저... 그게..."

"응? 뭐야~ 혹시 내가 있어서 말 못하는 거예요~?"

"알면 좀 가, 종대야."

"아~ 왜!!! 나도 궁금한데~~~!!!"

"푸흐."




김종대의 찡찡거림이 이런거였구나.

처음 느껴보는 너징으로서는, 게다가 비타민까지 챙겨주던 이미지가 너무 강했기 때문에 더욱 재밌게 느껴짐.

웃음소리에 도경수와 김종대가 고개를 돌렸다가 너징을 멍하니 쳐다봄.




"왜요?"

"아니.. 확실히 웃을 때가 훨씬 이쁜 것 같아서요. ;] "

"... 흠흠, 지금부터 제가 하는 얘기는 들으셔도 되긴 하는데.. 뒷담화 좋아해요?"

"뒷담화요..?"




뒷담화라니까 김종대는 조금 망설이는 듯 함.

그러다가도 빠지기는 싫었는지 입술을 앙 다물었다가 풀고 대답함.




"괜찮아요. 저도 낄래요."

"같은 소속사 후배라도 정말 괜찮겠어요?"

"네? 같은 소속사 후배라니.."

"구미호 얘기겠지."

"아."




아.....??? 뭐예요..? ㅇxㅇ..........

김종대가 갑자기 멈칫하더니 테이블을 짚고 일어서더니 너징에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밈.

어.. 뭔가 잔뜩 흥분해 보이시는데... 혹시 후배를 뒷담화하겠다 해서 화나셨나?

그런데 김종대는,




"그럼 더욱 듣고 싶은데요!"




라고 함. 그것도 눈을 반짝반짝 빛을 내면서.

생각과 전혀 다른 반응에 놀라서 눈을 꿈뻑거리고 있으니까 도경수가 김종대의 옷 뒷자락을 끌어당겨 다시 자리에 똑바로 앉힘.

궁금한 표정으로 너징이 도경수를 바라보자 도경수는 작게 한숨을 쉬며 대답해줌.




"종대도 미호를 좋아하진 않아."

"정말요? 왜요?"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은 그다지 가까이 하고 싶지 않거든요."




설명은 김종대가 직접 해줌.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말하는 걸 보니 예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음.

그건 나중에 듣기로 하고, 오늘같은 황금같은 유일에 너징이 도경수를 불러낸 이유는

데이트나 하려고? 아니지. 아주 야심찬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하기 위해서.




"구미호," "탈수 프로젝트...?"

"응. 아주 탈탈 털어버리겠어."




주먹을 불끈 쥐고 이마에 핏줄을 드러내며 얘길했더니,

김종대는 으핳핳ㅎㅎ 하고, 테이블을 치며 웃어대고, 도경수는 바로 진지해져서 잔뜩 굳은 표정으로 중얼거림.




"구미호 탈수 프로젝트... 이름이 꼭 이래야 해?"

"뭐 어때~ 재밌고 좋은데~~"

"그럼 첸선배님도 이제 한 배를 탄 거예요. 경수오빠랑 저 좀 도와주세요."

"이상하다..."

"뭐가요?"




너징의 말에 김종대가 고개를 갸웃거림.

뭐가 이상하다는 건지... 아직 제대로 말 한 것도 없는데 벌써 태클을 걸어오네...

그냥 도경수랑 둘이서 할까봐...

김종대는 도경수를 가리키며 '오빠...', 그리고 이번엔 자신을 가리키며 '선배님...' 하고 중얼거리다가 너징을 보며 물어봄.




"이상하죠?"

"..."

"응? 이상한데~?"

"... 네, 오빠도 저 좀 도와주세요..."

"그래! 으하하항"




그래요, 사실 나도 선배님소리 불편해 죽는 줄 알았거든요.

잔뜩 올라간 입꼬리에 너징도 따라 웃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징의 계획을 설명하던 중에, 갑자기 도경수가 물어봄.

왜 갑자기 모든 사실을 밝힐 생각을 하게 됐냐고.

떠올리기도 싫지만 완벽한 서포트를 받기 위해서 두사람의 독기를 잔뜩 올려놔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

영화관에서의 일을 자세하게 풀어놓음.

구미호가 화장실에서 우리 막내에게 한 짓까지 아주 자세하게. (궁금하지? 헤헷)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움.




"정신이 나간건가."

"헐.. 오세훈, 이 자식이 장난하나?!"

"그.. 막내는 괜찮고?"

"우리 막내야 착해가지고 괜찮다고 하지."




도경수와 김종대 둘 다 경악한 표정으로 얘기를 듣다가

김종대는 오세훈의 행동에 분노하고, 도경수는 막내의 안부부터 물음.



도경수와 김종대는 구미호가 다리를 다쳤던 걸 진작 알고 있었음.

근데 그들 앞에서 구미호는 자신이 우리 막내에게 맞았다고 주장했던 모양임. ㅂㄷㅂㄷ

둘 다 구미호의 주장을 처음부터 믿지는 않았지만,

징어에게서 자세한 내막을 들은 두사람은 소름끼칠 정도로 무서운 아이였음을 깨달음.



그러니까 어떻게 된거냐면,



구미호가 막내의 뒤를 이어 자리를 떠고 화장실에 막 들어갔을 때 막내는 이미 볼 일을 다 보고 손을 씻고 있었다고 함.

그런데 구미호가 칸막이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바로 막내 옆에 섰다고 함.

손만 씻으러 왔나보다, 생각한 막내는 비누를 말끔히 씻어내어 손을 탈탈 털고 돌아서려는데 막내의 뒷통수에 대고 구미호가 그랬나 봄.




"그 쪽 멤버들은 원래 다 그렇게 뻔뻔해요?"




존나 뜬금없이 영문 모를 소리를 지껄인 구미호때문에 막내가 멈춰 네?? 라고 되물었는데,

구미호가 막내를 보고 한껏 비웃더니 이렇게 비아냥거렸다고 함.




"그렇게 얌전한 척 하면 세훈오빠가 봐줄 것 같았어?"




갑작스런 반말에 1차 황당, 뚱딴지같은 소리에 2차 황당.

막내가 못알아들으니까 구미호는 그것마저 재수없다며 욕까지 지껄인 모양임.

감히 우리 소듕한 막내에게... ㅂㄷㅂㄷ



그것도 모자랐는지 구미호는 막내 앞에서 너징을 헐뜯기 시작했는데,

어리둥절하던 막내는 너징의 얘기에 화가 나서 그만하라고 잠깐 언성을 높인게 다였다고 함.



그럼 너징이 화장실에 갔을 때 구미호는 왜 그러고 있었냐고 물었더니,

막내는 그 때 생각의 다시 소름이 돋았는지 창백해진 얼굴로 말해줌.



막내가 화장실에서 나가려는걸 지켜보던 구미호는 갑자기 발을 몇 번 구르더니,

화장실 구석에 세워져있던 대걸레의 밀대를 잡고 막내를 불러 멈춰 세운 뒤 자신의 다리를 힘껏 내리쳤다고 함. 진짜 미친년이잖아...ㄷㄷㄷ

그대로 주저앉은 구미호는 들고있던 밀대는 막내쪽으로 툭 던져놓고 눈물을 흘리며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고 함.

너무 깜짝 놀라서 꼼짝도 못하고 얼어있던 막내는 바로 들어온 너징과 이어서 오세훈이 등장하자 구미호의 의도를 눈에 뻔히 보이는거지.



아예 상대도 하지 말라고, 또 찾아갔다가 언니 다쳐서 돌아오는 거 정말 싫다고 우는 막내를 두고 갈 수는 없는 노릇.

확실히 흥분한 채로 가봤자 해결되지 않을 일이다. 화장실에 cctv가 달린 것도 아니고.. 증명할 길이 없음.



그래서 너징은 잠시 비밀창고에 숨겨두었던 잔머리를 삐그덕삐그덕 가동함.

구미호를 사냥하려면 말이야. 그에 걸맞은 미끼라도 던져줘야 하지 않겠어?ㅋ

그 미끼를 덥썩 문 여우를 잡아먹는 거야 식은 죽 먹기보다 쉽지.



그나저나 얼마나 세게 쳤으면,

다리가 부러져 붕대를 감고 데뷔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신인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를까.

그러면서도 구미호, 걔. 앉아서 립싱크하더라. ㅉㅉ

너징이 짐작하건대,

예쁘게 짜준 춤 흐느적거리며 이상하게 만들어 욕 먹더니 욕 먹기 싫어서 일부러 다리 다쳐 붕대를 감고 다니는 모양인데, 이번 일로 더 욕 먹고 있음.

춤이라도 추면 그 핑계라도 대지, 앉아서 립싱크를 하는 가수라니. 애초에 구미호 데뷔가 말도 안되는 사건이었음.




"걔, 가만 두면 진짜 크게 사고칠 애야."

"그런 것 같다."

"그래서 그 전에 내가 도와주려고. 집으로 그만 돌아갈 수 있게."




너징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고, 도경수가 팔짱을 낀 채 물었음.




"우리가 뭘 해야하는데?"

"별 거 없어. 경수오빠는 구미호랑 데이트 좀 해줘."

"... 싫.." "아주 잠깐이면 돼. 응?"




도경수가 단번에 거절을 할 줄 알고있던 너징은 말을 끊고 초롱초롱한 짱구눈빛을 시전함.

탐탁지 않은 표정으로 너징을 바라보다가 정말 고뇌가 섞인 한숨을 내쉬면서 결국 고개를 끄덕끄덕.

역시 도경수는 너징에게 약하다니까...ㅋㅋㅋ



김종대는 그런 도경수를 또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나는?? 나는나는???' 하고 묻는 눈으로 너징을 쳐다봄.




"오빠는 저랑 데이트."

"와~! 나 징어랑 데이트 하는거야???"

".. 왜 나는.."

"오빠가 하는 일이 제일 중요하다구!"

"..."




또 투덜거리려는 도경수에게 얼굴을 바짝 가져가 검지를 얼굴 사이로 들며 강조함.

도경수의 마음이 이해됨. 그 성격에 얼마나 싫겠어... 그래도 연기를 해본 도경수를 구미호에게 붙이는 게 나을거라고 생각함.

그래서 단호한 표정으로 어르고 달래 잘 구슬렸더니 이번에도 도경수는 하는 수 없이 입을 꾹 다뭄.



너징은 주머니에 넣어둔 쪽지 한 장을 도경수에게 건넴.




"일단 경수오빠가 여기 룸카페로 구미호를 데리고 와줘."

"나더러 구미호랑 그런 좁은 공간에 갇혀있으라고.."

"아주 잠깐이면 된다니까. 내가 금세 구미호를 나오게 만들거거든."

"?"

"알아봤는데 여기 벽이 아주 얇아서 옆 방 소리가 다 들린다더라. 그 옆 방에는 우리가 들어갈거야. 그리고 어떤 대화를 나눌거거든. 그러니까 경수오빠는 구미호가 얘길 듣고날 쫓아나오게끔 여기에 데려와서 잠깐만 같이 있어주기만 하면 돼."

"무슨 대화를 한다는 거야?"




도경수의 질문에 너징은 아주 쌍큼하게 웃으면서 검지를 입에 가져다 붙이며 한쪽 눈을 찡끗.




"그건, 비밀이야."





-

본격적으로 구미호를 잡기 전에,

다음화는 특별편 한 번 갑시다.


그 주인공은 과연...? 두둠칫두둠칫.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묜묜가필드♥구운달걀♥누룽지♥백사장♥연짱♥빛도리♥과자박스♥별다방커피♥예블리♥사라다♥잇힝

암호닉 계속 받아요!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와썽요 작가님!! 이제 드디어 구미호몰이를 시작하는 건가요? 그럼 이제 하나둘씩 오해도 풀려야할텐데요ㅠ 사실을 알면 석고대죄해야되요!
8년 전
독자2
이제 다음화는 사이다인가요? 으하하핳ㅎㅏ하하핳하하하
8년 전
독자3
으아 좋아욯ㅎㅎㅎㅎㅎ다음화는 사이다인가요!!!!!(두근두근거린다)(기쁘닿)구미호 제발 떨어지고 정신차려라!!!!!!
8년 전
독자4
다음화 사이다 기대해요 꿀잼ㅠㅠㅠㅠㅠ 어서 ㅕ주의 오해도 풀리고 구미호도 제발 정신차렸으면좋겠너요
8년 전
독자5
글잡캡틴미녀

꺄 여우사냥 이라니! 너무 신나요 종대도 너무 설레고ㅋㅋ 오빠 소리에 아주 그냥 그나저나 다음편은 특별편ㅎㅎ 주인공은 누굴까요?

8년 전
독자6
별다방커피입니다ㅋㅋㅋㅋ드디어 구미호 잡기가 시작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아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가 진짜 기다려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몽이에요 아 궁금해요궁금해요ㅠㅠㅠ 다음이야기가ㅠㅠㅠㅠㅠㅠ뭔가 사이다일거같은데ㅠㅠ역으로 당하진않겠지??ㅠㅠㅠㅍㅍ 제발
8년 전
독자8
헐 이제 사이다..?두근 ㅠㅠㅠㅠㅠㅠ아 좋아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베네 입니다. 에헤라디야♬ 드디어 구미호 사냥이 시작되는구나 얼쑤♩ (덩실덩실) 이제 드디어 사이다를 먹으면서 여주를 믿지 않은 녀석들에게도 복수할 때가 왔어!!!! 나쁜 녀석들!!!!!!
8년 전
독자10
됴됴륵
와 ㅠㅠㅠㅜ
드디어 사이다 시작인가여
캬하하허헣허

8년 전
독자11
☆☆입니다!!허 오늘도 역시 꿀잼 ㅠㅠㅠㅠ 구미호사냥 기대할게용!!
8년 전
비회원181.187
작가님 ㅜㅠ 슈가슈가로신청할께여!!!
8년 전
독자12
라떼입니다~탈수프로젝트~!!!!드디어시작인가요!!!!!!
특별편도 기대할게요~!!짱짱!!

8년 전
독자13
헣헣ㅎ 바버에요!!헐렇ㅎ헣ㅎ종대가 도와주다니!!!다음편엔 또무슨일이생길까~유후~~다음편이 엄청난사이다 편이군여!!!큐울 좋아여!!다음편을 기다려요기다려요기다려요기다려요
8년 전
독자14
아닛...특별편도 좋지만......담ㅇ화 급한데여....?경수랑...종대....이거 무슨....빨리오세요.....ㅣ
8년 전
독자15
아 제발 빨리 오해가 풀럈으면 좋겠어여ㅠㅠ 쪽지보고 화들짝 놀라서 두근거리는 맘으로 봤다는 ㅠㅠ
8년 전
독자16
오오 다음편은 사이다겠죠? ㅂㄷㅂㄷ종대야ㅜ너도 열심히 도와줘!!!!!! 오세후니!!!!너도 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
응ㅏ앙ㅠㅠㅠ ㅠㅠ ㅠ구미호 탈수 탈탈 좋습니다! 세훈이랑 찬열이랑 정말 후회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입니다 드디어 구미호사냥(?)이 시작되는건가요...! (두근두근)탈탈탈탈 털려라!
8년 전
독자18
앙대여...작가님...구미호 사냥은 ㅈㅔ대로 하고 특별편으류ㅠㅠㅠㅠㅠ아 기대된다 몹시ㅠㅠㅠ
8년 전
독자19
이제 사이다마실일만남은건가ㅎㅎㅎㅎㅎㅎㅎㅎ벌써기분좋은데어떡하죠작가님...ㅎㅎㅎㅎ너무좋아!!!!!!!!
8년 전
비회원115.16
거인이에용!!!!! 크으 집에오니 작가님 글이 이렇게 뙇♡ 죠타죠타ㅏ
8년 전
독자20
사랑현

아애타요!!!!!!
빨리 복수해야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헐 퓨ㅠㅠㅠㅠㅠㅠㅠ그비밀이 왜 다음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사이다시작되서인지 제가다 긴장되네여 ㅋㅋㅋㅋㅋ 빨리 담편귱금해여!!
8년 전
독자22
하...자까님...나비소녀입니다.....ㅠㅠㅠㅠㅠㅠ구미호사냥ㅠㅠ진짜 제대로 낚이길ㅠㅠㅠㅠㅠㅠ아진짜 구미호진짜 저거 진짜 미 ??? 응???? 친???????응??????니은이네완전!!! 네?????? 저런 싸이???예...코 를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흐러ㅠㅠㅠㅠㅠ진짜 때라고싶어요ㅠㅠㅠ제가 때리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도아니고 그냥 구타하게해주세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애는 좀 많이 맞아야되여8ㅅ8...그쳐? 많이 맞고 예? 정신들때까지 맞고?어? 구미호....부들부들........하...생각만해도 기분이 나빠지네여 얼른 징어랑 애들생각.....아니...후....여기...애들도 고답이로 나오죠.....경수랑 종대랑 백현이생각.....후...........얘들아..난너희를 사랑해....아주많이....자까님도...사랑해요......특별편은 백현이랑 ....?(ㅇㅅㅁ)흫.....자까님 사랑해여ㅎㅎㅎ흫ㅎㅎ
8년 전
독자23
자까님! 저는 자까님이 자주올려주셔서 너무좋아요♡♡♡♡♡미호 탈수작전성공합시다!!!!
8년 전
독자24
흐흐흐흐흐흐흫ㅎ 궁금해 딤편 어서오세훈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
진짜 아ㅠㅠㅠㅠㅠㅠ앞으로 너무 기대돼요ㅜㅜㅠㅠㅠㅠ다음편도 너무 궁굼해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오늘도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7.79
ㅎ.ㅎ입니당 와..사이다 미리 한잔 마셔야 겠어요...이야...흥미진진...와 그나저나 미호 이름 너무 잘지은거 같아요 하하하
8년 전
비회원185.64
가을열매에요^^ 구미호사냥 기대된당~
8년 전
비회원143.144
구미호 사냥하러 가는건가요 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9.32
누룽지요!! 드디어 구미호 사이다작전이!! 기대되요!!
8년 전
독자26
다음화가시급해여ㅜㅜㅜㅜㅜㅜ작가니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궁금핮니다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7.29
작가님 버블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진심ㅋㅋㅋㅋㅋㅋㅋ 구미호 탈수 프로젝트는 유쾌상쾌통쾌였음 좋겠슴다!!!! 막 사이다를 몇 박스로!!!
8년 전
독자27
오예 가자!!!!!!!낄낄 재밌겠닼ㅋㄱㅋㅋ
8년 전
독자28
블루슈즈에여 후... 빨리 보고싶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수 프로젝트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은하수예요~워후~!!!!!드디어 구미호 사냥 시작이군요!!!!! 다음편은 사이다겠죠????완전 기대되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0
다음화 완전완전 기대되요!!
8년 전
비회원115.211
우호라 늘늘 다음화가기대가되는작품ㅜㅜㅜ대박꿀잼이에여!!!
8년 전
비회원226.5
깨진계란이에요!! 결의에찬 여주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다음 편에 어떻게될지 진짜 기대됩니나ㅜㅜ 종대 귀엽네요..ㅎㅎ 듬직한 경숟ㆍㄷ 믿겠습니다!!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1
우아... 되게 두근두근... 사이다를 날려버려!
8년 전
독자32
둠칫
8년 전
독자33
도키도키하구만여...둠칫둠칫~~~사이다를 부탁해~~~
8년 전
비회원133.125
[빛도리]
안녕하세요!작가님 ㅠㅜ 저번글에도 댓글을 남겼지만 비회원이라서 그런지 렉이 걸린건지 댓글도 없고 암호닉도 신청되지않았네요 저번댓글에남겼듯 정말 드라마 보는것같아요 그것도 제가 아주좋아하는 장르에다가 여주 성격도 당하고만 있는성격이 아니여서 너무 맘에들어도 이야기전개도 너무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아서 좋아요!항상 작가님글보려고 인스티즈 에 들어올정도예요 사랑합니당 작가님

8년 전
레드슈즈
어어! 추가해드렸는데 못보셨나봐요! 저도 사랑합니당. 하트
8년 전
독자34
헐 ㅣㅜㅜㅜㅜㅠㅠ구미호 탈수프로젝트ㅋㅋㅋㅋㅋ기대된다ㅋㅋㅋ아주 탈탈털어버려라!!!!!
8년 전
독자35
오 드디어 구미호 한마리 잡는건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주 탈탈털어버렷
8년 전
독자36
비비빅이에요! 헐...완전 기대되요..드디어 사이다ㅜㅠㅜㅠ다음편에 기분좋게 특별편 읽고 구미호 잡으러 가면 되겠네요ㅜㅜㅠ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아 궁금해궁금해 뭔얘기할까 ??

8년 전
독자37
앙대여...특별편 말고ㅠㅠㅠㅠㅋㅋㅋㅋ 본격 거부가태 구미호 사냥 빨리 보고싶다구영 ㅠㅠㅠㅠ
작가님 파이티우ㅠㅠ

8년 전
독자38
알낳는 나징이예요 나무젛아요!!!
8년 전
독자40
순수합니다 쪽지에 신알신떠서 바로왔어요ㅠㅜㅠ 아ㅠㅠㅠ 여주 믿어주는 사람있어서 다행이다 그게 경수여서 다행이다ㅠㅠㅠㅠ아ㅠㅠㅠ 경수야 사랑해 물론 종대도 뱍현이도ㅠㅜㅜ
8년 전
독자41
드디엉 잡는겅가 히히ㅣ 이제 오해고 풀리면 좋겟다
8년 전
독자42
사이다 기대할게요!! 여우사냥이라닝!! 신나요!!! 오예!!
8년 전
독자43
빡소몬왓어요~~~신알신 울리자 마자왓는데 결국 엄청 늦어버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미호야 조심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4
두근두근 구미호잡기에 나선 징어 큘...쵸화요 ㅎㅎ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역시 여주는 기대를 져버리지않네요 빨리 빨리 보고싶습니다. 아주 시원한 한방 기다립니다!!!!
8년 전
독자45
아 한꺼번에 몰아서 보니까 다음편이 더 궁금한거있죠...
8년 전
독자46
사이다를 기대해 봅니다!!!!
8년 전
비회원117.188
드디어 사이디인가요!!!탈수프로젝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7
헉ㅠㅠㅠ드디어 귀미호 사냥ㅠㅠㅠ다 꼼짝마라 다 꼼짝마ㅠㅠㅠ빵야빵야빵야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5.55
[꿍꼬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 첨 발견하고 쭉 읽었는데 진짜 재미져요ㅋㅋㅋㅋ다음화가 시급합니다..!
8년 전
독자48
응아ㅏ아ㅏㅇ아아 담편이 시급해!!!!!!!! 사이다 누구사이다없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난장이에요!!!! 제가..암호닉을 언제신청한지 기억이안나네요ㅋㅋㅋㅋ그래도 생각나서 다행이네요 얼른 구미호 퇴치좀ㅠㅠㅠ
8년 전
독자50
꽃징이에욥
ㅠㅠㅠㅠㅠ하ㅏㅠㅠㅠㅠ역시몰아봤어야하는건가ㅠㅜㅜ담편궁금해죽겟네여ㅠㅠ

8년 전
독자52
예블리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이다 샤워 하고 싶어요 ㅇㅅㅠ 미호 혼쭐 내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화선] 입니다.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처럼 밀린 복수를 할 생각으로 흥미진진해서 눈을 반짝이며 읽고 있는 중에 ㅠㅠㅠㅠㅠ 끊어졌.. 흐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이 갈수록 재미있게 쓰시니 읽으면서 애가 타네요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밀당이 아주 수준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하루라도 빨리 사이다 터트려주세여 진짜!!!
8년 전
독자54
요오오오오옹 예에히어에허어잉 신난당 드디어 사이다편이 시작되는건가요? 예엥??훠우!!기분짱짱 사이다 좋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너무좋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용♥♥♥♥♥♥♥♥♥♥♥♥
8년 전
독자55
미호 아주 혼이 나야해요 궁디를 마구마구 때려줄까부다 후우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비회원52.80
쟈까님...못기다리겠어여 ... 빨리와주세여...ㅠㅠㅠ!!!
ㅋㅋㅋ쟈까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56
윽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8년 전
독자57
자몽에이드입니다.와아 그럼혹시 다음편은 사이다 인가요?ㅠㅠ
8년 전
독자58
꺄아 사라다에여!! 드디어 사이다의 서막이 오르는 건가요..! 구미호 빨리 탈수 시키고 이그조랑 오해 풀렸으면 좋겠어요 물론 쉽게 용서할 생각은 없습니다 이눔들 맘 고생 좀 해 봐라
8년 전
독자59
오오오 다음편 드디어 사이다 나오나오ㅠㅠㅠ
8년 전
독자60
이제 시작인가요 ㅎㅎㅎㅎㅎㅎ 좋다 기대할께요 ^^!
8년 전
독자61
으아닛 드디어 폭풍 사이다가 풀리는건가여!!!!!!!! 작가님 저랑 스프라이트 샤워 하실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징어가 무슨 이야기를 할지 궁금하네요 ㅎㅅㅎ 다음화 특별편도 무슨 내용일지 궁금해요 얼른 다음 편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8.238
헐 다음 궁금해요..
8년 전
독자62
흐아앙아아드디어사이다가나요!!!! 잘보고있어요 ㅎㅎ!
8년 전
독자63
헐 작가님 진짜 잘끊으시네요....?빨리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입니다!! 오오오오오!!! 드디어 사이다가 오는 건가요? 완전 좋아욯ㅎㅎㅎㅎㅎㅎ사이닿ㅎㅎㅎㅎㅎ구미호 잘가~~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64
새벽이에요
진짜 빨리 구미호가 나쁘고 여주가 착하다는걸 증명해보였으면..!!!ㅠㅠㅠ제발ㅠㅠ

8년 전
독자65
얼른 풀려라 얼른ㅠㅠㅠㅠㅠ!!!!!!! 미호한테 한방 크게 먹여줘야죠!!!
8년 전
독자66
좀 늦게왔어요 퓨ㅠㅠㅠ 찡찡종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구미호 얼른얼른 다 까발려졌으면 ... 두근두근 !!!!!!!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헐헐 여우사냥이라닣ㅎㅎㅎㅎㅎㅎ이득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7
으악 설레네요ㅠㅠㅠㅠ 얼른 구미호탈수 프로그램 보고싶어요! 저 구미호ㄴㅈ.ㅅ! 어서 때려잡아버려 징어야!!!
8년 전
독자68
호올 그럼 하나 둘 구미호를 잡는겅가여!???! 아하하핳ㅎㅎ 완전 재미있겠닿ㅎㅎ헤ㅔ헿ㅎㅎㅎ 제발 구미호가 없어지고 애들이랑 친해뎠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9
헐 기대기댘ㅋㅋㅋ 뭔가 형사가 된기분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워후...고구마 먹은게 넘어갈 차례가 오고있내요ㅎ후..
8년 전
독자71
메리미입니다!
사람 간 빼먹는 구미호 탈탈 털어봅시다! 예헷! 신난다!!!!!

8년 전
독자72
오아오아 슬슬 엄청 재미아 와우 완전 기대된당 ㅎㅎㅎ흫흐
8년 전
독자73
대충 짐작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통쾌할 것 같네요
8년 전
독자74
와 다음편에서는 사이다 폭풍 드링킹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야호 미호잡이다!!!
8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오오오오오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다!!!!!!!!!!!!
8년 전
독자79
와우 ㅜㅜㅜㅜ두디어 복수극 시작인가여 ㅜㅜㅜㅜㅜ좋다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1
구미호핵싫어!!!!!!!!으ㅏ아가가가가갇가ㅏㄷㅇ가아가아가다ㅏㅏㅏㅏㅏㅏ와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2
와드디어!!!!!!!!사이다가는건가요!!!!@!!!워후!!!!!!!!!!!!@@!
8년 전
독자83
프로젝트!!!!대박설레요ㅠㅠㅠㅠㅠ 구미호넌 정신좀차려봐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으아ㅏ 사이다가 나오는건가요??? 아 뻥뚫렸으면좋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5 21:06 ~ 5/25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