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9570l 2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7 | 인스티즈





요즘 형들이 이상하다.



아무리 바빠도 쉬는 날이면 나와 함께 놀아주던 형들이 개인플레이를 시작했다.

물론 나도 가끔씩 국밥이 먹고 싶으면 혼자서 밀양 찍고 오는 홍길동 코스프레를 한다.

하지만 지금의 분열현상은 이런 가벼운 문제가 아니다.



특히, 저기...




"악!"

"..."

"박찬열, 뭔데?!"

"..."

"야야!!!"




백현형의 발을 밟고도 시치미를 떼는건지,

사과도 없이 무시하고 지나쳐 소파에 앉아 멍때리기 시작하는 찬열이형.

요새 며칠 째 저러고 있는 찬열이형을 한심하게 쳐다보며 쯧쯧, 하고 혀를 찼다.

찬열이형이 언제부터 저랬더라... 그래, 그 날부터다.

오징어에 대해서 무언가 말하려다가 끊은 뒤로 계속 저러고 있다.

왜냐하면 그 때부터 나도 좀 이상해진 것 같거든.



나쁜년... 배신한 것도 모자라 우릴 또 이상하게 만들어놓다니... '^'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회사 구경을 시켜준다던 실장님이 갑자기 급한 볼 일이 생겼다며 사라지셨는데,

실장님을 기다리다가 너무 지루해 혼자서 회사 구경을 하기로 했다.

치, 건물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은 정말 안일한 생각이었다.

가는 곳마다 눈이 왕방울처럼 커지고 입은 쩍쩍 벌어졌다.



여긴... 머지......? (동공지진)



옷을 흠뻑 적실 정도로 땀을 흘려가면서 춤을 추고 있는 형들과

핏대를 세워 노래하다가 콜록거리며 목을 부여쥐는 누나들.

tv에서는 화려하고 편해보이기만 하던 연예인들이 tv에 나오기 전에는 다 이랬던거야...?

혹시 내가 악마에게 꼬여 지옥에 스스로 걸어들어온게 아닌가, 라고 생각할 만큼

형과 누나들은 그렇게 힘든 연습을 계속 하고 있었다.




"와..."




어떤 문을 지나려고 하는데 창문 너머로 어떤 여자애가 보였다.

아씨.. 창문은 왜 이렇게 높아... 쪽팔리지만 까치발을 들고 좀 더 자세히 창문 너머를 들여다보았다.

여자애가 벽이 거울로 된 방안에서 노래에 맞춰 격렬하게 춤을 추고 있었다.

완전 날아다니네, 날아다녀. 작은 몸인데도 그 여자애가 움직일 때마다 뭔지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다.

여자애가 춤 추는 것을 그만두고 제자리에 털썩 앉아 숨을 고를 때에도, 난 그곳을 벗어나지 못하고 감탄하고 있었다.

여기에 있으면 나도 저런 춤을 출 수 있을까...?

아주 잠깐 쉬었을 뿐인데 또 일어나서 춤을 추려고 하는 여자애를 빤히 쳐다보다가 난 헉, 하고 숨이 멈췄다.




"..."

"너 누구야?"

"아.. 저..."




갑자기 뒤를 확 돌아본 여자애와 눈이 마주쳤고, 바로 문 쪽으로 성큼성큼 걸어와 문을 열더니 누구냐고 묻는데

너무 놀라서 찌질하게 대답도 못하고 입만 뻥긋뻥긋, 했다. 아, 진짜 쪽팔려...

얼굴까지 화끈거리는 것 같아서 얼른 도망치려고 눈을 질끈 감고서 몸을 돌렸다.

그런데 뒤에서 '저기!!' 하는 소리가 들려 뛰려던 것을 멈추고 슬쩍 여자애를 쳐다보았다.




"난 오징어야!!!"

"..."




경계할 땐 언제고 지금은 이빨까지 훤히 드러내고 웃으며 자신의 이름을 말해주는 그 여자애가,

참 예쁘다고 생각했다.






낯을 전혀 가리지 않았던 그 애와 친해지는 건 어렵지 않았다.

사장님이라고 하는 아저씨와 얘기를 하고 있을 때, 누가 노크를 하더니 들어온 게 바로 그 애였다.

안으로 쫑쫑하게 걸어들어와 날 본 그 애는 어?! 하고 놀라다가도 베시시, 웃었다.

뭐라 말하지도 않았는데 자기 혼자 알아서 척척, 걸어와 내 옆에 앉은 그 애는 이것저것 물어댔다.




"너가 오세훈이야?"

"..."

"어쩐지 반말하고 싶더라.ㅋㅋㅋ 너 나랑 동갑 맞지?"

"..."

"왜 아무 말도 안 해? 나 기억 안 나? 우리 아까 봤는데??"




옆에서 재잘재잘, 떠들어대는 그 애에 비해 나는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

아저씨는 그런 나를 보면서 살짝 웃으시고는 그 애에게 나를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괜히 입술이 삐죽 삐져나왔다. 쟤, 나랑 동갑이라며? 근데 뭘 부탁한다는거야...



하지만 나는 생각보다 심각한 찌질이였다.




"저,저리 좀 떠뤄져..."




너무 가까이 붙어 앉은 것 같아 그 애에게 좀 떨어지라고 말을 하려는데,

왜 말을 더듬고 난리... 혀까지 꼬여서 이상한 발음이 새어나와 버렸다.

그 애는 날 멀뚱히 쳐다보다가 풉, 웃음을 터뜨렸고 난 그대로 쥐구멍에 숨어버리고 싶었다.

하지만 그 뿐이었고, 그 애는 아무렇지 않게 내 목에 팔을 둘러오며 손날을 세워 내 머리를 통통 쳤다.




"뭐라고?! 야! 내가 너 선배거든?!"

"아!"

"이 건방진 녀석! 내가 빡세게 굴려주마!!"

".. 이,이거 놔!"

"어쭈~ 어림없지! 따라 와! 다른 사람들한테도 인사해야 할 거 아냐!"




그 애는 팔을 풀고 순식간에 내 손목을 끌어당겼다.

무방비로 끌려나가다가 아차, 하며 아저씨를 쳐다보니까 이미 예상했다는 듯이 인자한 얼굴로 바라보고 계셨다.


근데 얘, 여자 맞아? 힘은 왜 이렇게 쎄?!






고민이 생겼다.

요새 눈이 좀 안 좋아진 것 같다.

멀리서 글씨가 안보인다, 뭐 그런 게 아니다.

이래봬도 난 우리 반에서는 시력이 제일 좋은 놈이었다.




"야! 그거 안 내놔?!"

"시른데.ㅋ 넌 그만 좀 먹어."

"아씨, 밥 먹을 땐 개도 안건드리거든?!"

"넌 개가 아니라 돼지잖아, 하루에 밥을 4끼나 먹는 초돼지."

"아니거든!!"

"거짓ㅁ.." "난 5끼 먹는다!!!"

"..."




미치겠다. 절대 귀엽지 않은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난 요즘 얘가 너무 귀여워보인다.



그럴 리가 없는데...

우리 학교 일진 잡는 여자같지도 않은 애가,

욕도 잘하고, 돼지같이 먹기만 하고, 연습중독벌레에 애교는 눈곱만큼도 없는 얘가,

왜 귀여워 보이냐고!!!




"어? 오빠!!!"

"아.. 형..."

"꼬마들~ 여기서 뭐하고 있어?"

"꼬마 아닌데..."

"오구오구, 우리 세훈이 키 좀 컸어?"

"컸어!! 2센치나 컸다고!!!"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웃는 찬열이형이 굉장히 얄미웠다.

자기는 키가 크다고 나는 완전 꼬마 취급이다. 흥. 나는 꼬마 아니야. 쟤만 꼬마지.

찬열이 형을 빤히 바라보던 그 애는 인상을 구기면서도 나에게 말할 때와는 전혀 다른 목소리를 냈다.




"잠깐만.. 오빠도 또 컸지? 씨이.. 왜 자꾸 크냐고!! 맘에 안들어!!"

"에이. 징어가 오빠 좋아하는 거 다 아는데?"

"누, 누가!!!!"




자기도 모르게 애교를 섞어 내는 소리가 거슬렸다. 우웩, 완전 안어울려...

찬열이형의 말에 발끈하면서도 그 애의 볼은 불그스름하게 달아올라 있었다.

찬열이형도 그게 싫지 않아보였다. 흐뭇한 미소로 그 애의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내가 장난으로라도 머릴 건드리면 죽기살기로 덤벼드는 주제에,

찬열이형의 손만큼은 아무말도 없이 받아주는 그 애에게 조금 섭섭하기도 했다.



갑자기 속에서 무언가 몽글몽글하게 뭉쳐지면서, 짜증이 났다.






며칠 전, 그 애의 생일 날에 주려고 고심끝에 준비했던 선물은

파티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고스란히 내 손에 들려있었다.



음.. 역시 목걸이는 좀 오버인가...?

게다가 걔는 악세서리도 잘 안하는데...



케이스를 열어 반짝반짝 빛이 나는 음표 목걸이를 빤히 내려보았다.

다들 우산이라든가, 티셔츠라든가, 아니면 연습용 머리끈을 한아름 안겨주는데 거기서 차마 목걸이를 건네줄 수가 없었다.

현실적인 선물들에 비해서 목걸이에 대한 의미가 너무 특별해보였기 때문이다.




"언제 주지..."




머리를 긁적이며 사옥에 도착한 난 눈으로 그 애를 찾았다.

이 시간이면 분명 연습을 하고 있을텐데... 하지만 그 애는 보이지 않았다.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그 애를 찾다가 발견한 형들에게 다가가려는데,

뭐지? 분위기가 안좋은 것 같은데...




"그게 정말이에요?!"

"응. 오늘부로 징어가 계약해지하고 회사에서 나갔대."

"왜?!"

"나도 모르겠어. 그런 말은 한마디도 없었는데..."




뭐...? 내가 잘못 들은건가?

귀를 의심하면서도 가까워지는 형들의 얼굴이 너무 어두워 방금 들었던 말들을 다시 떠올렸다.



회사에서 나갔대...회사에서 나갔대...회사.. 나갔대...나갔대...




"형들 모여서 뭐해여?"

"아.. 세훈아..."

"응? 준며니형 표정이 왜케 안좋아여? 무슨 일..."

"세훈아. 징어가 회사에서 나간 모양이야."

"..."




아. 역시 잘못 들은게 아니였어.

목걸이 케이스를 쥐고 있던 손에 힘이 들어갔다.




"지금 연락도 안되고, 자취하던 방에서도 이미 짐을 다 뺀 모양이야."

"하."

"도대체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젠장!"

"..."




찬열이형이 손톱을 톡톡 깨물면서 폰을 열어 그 애에게 전화를 했지만,

정말 전화를 받지 않는 모양이었다.

그냥 잠깐 잠수 탄 걸 수도 있잖아. 그렇게 생각하는 머리와 달리 가슴은 쿵쿵 뛰고 있었다.



너 뭐야. 갑자기 이렇게 사라지는게 어딨어.

우리, 평생 같이... 같이 가기로 했잖아. 같이 데뷔하기로 했었잖아!!!

손에 쥐고 있던 케이스가 악력을 버티지 못하고 그만 찌그러져 버렸다. 내 마음과 같이.






그 애가 우리 앞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지 벌써 3일이나 지났다.

밤마다 그 애에게 전화를 걸어보느라 잠을 뒤척인 나는 무거워진 눈꺼풀을 부릅 뜨고 사옥을 찾았다.

오늘따라 게시판 앞에 사람들이 북적인다.



아.. 오늘 월말평가 결과가 나오는 날인가...

다시 그 애가 떠오른다. 월말평가를 볼 때만 해도 그 애는 아무렇지 않게 우리 앞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했었는데...

회사에서 나갔으니까 결과표엔 그 애 이름도 빠져있으려나?



아니, 게시판에는 그 애가 있었다.

이게 뭐야... 누가, 누가 이 딴 짓을!!!

나는 게시판에 붙어있는 몇 장의 사진들을 보자마자 눈에 불을 켜고 그 사진들을 잡아뜯어냈다.

갈기갈기 찢어내고서야 씩씩거리며 주위에서 숙덕거리는 사람들에게 소리쳤다.




"다 연습 안해요?! 이러고 있을 시간이 어딨다고!"




거의 발악수준으로 외치자 사람들이 그제야 일일이 흩어지면서 게시판 앞이 조용해졌다.




"뭐야, 다들 있었어? 근데 왜 그냥 보고만 있어여?"

"..."

"뭔데.. 설마 다 믿는거야? 그래여?"




그 애가 그럴 리가 없잖아!!! 누구보다 가수가 되려고 노력해왔던 애였다.

쟤는 언제 노나, 싶을 정도로 연습에 매달리던 애였다.

그랬던 애가 어떻게 남자와 딴 짓을 할 시간이 있었겠냐고!!!




"우리도 당연히 아니라고 생각해. 하지만..."

"하지만 뭐여!"

"징어가 우리 앞에서 왜 도망간건지 모르겠다, 난..."




준면형이 얼굴을 쓸어내리며 툭 고개를 떨구었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그 애는 정말 까도까도 나오는 양파같은 애였던 걸까...

울면서 모든 것을 털어놓겠다고 그 애가 자신을 꾸준히 괴롭혀 왔다고 주장하는 기집애를 어떤 얼굴로 봐야할 지 이제는 모르겠다.

거짓말치지 말라고, 무작정 화를 내며 멱살을 잡기에는 그 애는 나에게서 너무 멀어졌고 다시 돌아올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다.

이제는 준면이형의 말처럼 언젠가 이런 것들이 모두 밝혀질 줄 알고 우리 곁에서 미리 도망친 게 아닐까, 라고 생각이 먼저 들었다.

우리가 서서히 그 애를 붙잡고 있던 손의 힘을 풀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그 애의 데뷔소식을 듣게 됐을 때,

우리는 아예 완전히 그 손을 놓고,

나름대로 피해자가 되어 그 애를 아주 원망하고, 미워하고 있었다.






"형!"

"..."

"맨날 내 말 씹기나 하고, 진짜 때려주고 싶고, 짜증나는 형.."

"... 세훈아. 혼날래?"

"... 뭐야.. 듣고 있으면서 왜 대답안해여."

"생각할 게 좀 있어서."

"뭔데요. 형 요즘 이상한 거 알아여?"

"..."

"형, 설마 오징ㅇ.." "엑소 무대 올라갈게요~!!"




쳇. 스태프의 말에 혀를 차면서 자리에서 일어났다.

대기실에 cctv라도 달았나. 항상 중요한 순간에만 들이닥쳐..



내내 옆에서 시끄럽게 굴던 구미호도 이제 좀 지 방으로 가줬으면 좋겠다.

쟤는 여기가 지 대기실인 줄 아나봐. 다리도 다친 애가 왜 이렇게 잘 돌아다녀?

그 애 앞에서야 예전에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니까 조금은 안타까운 마음에 챙겨줬지만,

이제는 좀 귀찮다.



무엇보다 이 기집애를 보면 인상을 쓰고 불편해보이는 표정을 짓기는 하지만,

한 짓에 비해 우리 앞에서 조금도 주눅들지 않고 그 무엇도 불안해하지 않는 그 애의 태도는,

확실히 얼어붙었던 우리들의 마음에 혼란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이제와서 구미호에게 너 바른대로 말하라고 다그치는 것도 웃기고..



나는 아직도 그 애에게 주고 싶었던 음파 목걸이를 가지고 다닌다.





-

세훈아. 하나도 안 웃겨.

그래서 있을 때 잘하라는거야. 후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얼른 정신차려, 인마.


어쩌면 좋아하는 마음을 가졌던 오세훈이 가장 큰 배신감을 느꼈을 지도..


근데 분명 특별편이라고 했는데,

왜 이렇게 사이다를 주문하시는 거죠...?

그래서 다음 편은 탄산빠진 사이다.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묜묜가필드♥구운달걀누룽지♥백사장♥연짱♥빛도리♥과자박스♥별다방커피♥예블리사라다♥잇힝♥슈가슈가♥꿍꼬또

암호닉 계속 받아요!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글잡캡틴미녀입니당
오오오 특별편 들어오자마자 ㅎㅎ
귀여웠던 훈이의 과거를 봤네요ㅎㅎ 좋아했구나?

8년 전
비회원242.82
[우주만물]로 암호닉 신청해요!!!! 세훈이.. 슬슬 깨달아 가는구나! 앞으로 잘하자!!! 다음편 사이다!!!!! 근데 탄산빠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2
베네 입니다. 귀여운 후니를 봤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후니는 여주를 처음엔 믿어줬구나 8ㅅ8 끝까지 믿어주지 너무해ㅠㅠㅠㅠㅠ 여주도 좋아했으면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자몽에이드입니다.훈이는 여주를 좋아했었구나.지금은 모르겠고,사실 세훈이가 처음부터 믿었을 거라곤 생각 못했는데..계속 믿지..
8년 전
독자4
알낳는 나징이예요 진짜 최고다...후니가조아해따니
8년 전
독자5
바버에요 훈이가 여주를 많이 좋아했었나봐요..그만큼 배신감을 느낀다면 더크게 느껴었던거겠죠?!..세훈이가 계속믿어줬으면 더좋았을 거같다는생각도 많이들고 그러내요 오늘도 잘보구 갑니당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세훈이가 여주를 많이 좋아했구낭... 아직도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니..ㅠㅠㅠ 나중에 진실을 알게되면 어떻게 될지...ㅜ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
나비소녀에요!! 아하....오호랏...세후니..좋아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랑 징어랑 첫만남땤ㅋㅋㅋㅋㅋㅋ난오징어야!!!하고해맑게웃응걸상상했는뎈ㅋㅋ진짴ㅋㅋㅋㅋ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해맑아.....오징어.............후..아니근데 징어그럼찬열이좋아했던....?...그런....?.....후....맴찢....ㅠㅠㅠㅠㅠㅠㅠ지근은아니겠지...아니근데 왜못믿어ㅠㅜㅜ왜끝까지못믿냐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그랬구나...하지만 세훈아 상대방의 말은 들으라고 있는거에요
8년 전
비회원134.45
버블티
읽고 올께요~

8년 전
비회원134.45
버블티
아 진심 사이다 들이킬 생각으로 왔는데 이리 오시다뇨... 그래도 좋다구요ㅎ

8년 전
비회원34.15
됴티즌이에요 후니야..끝까지 믿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으아악ㅇ세니 여주 좋아했구낭...그만큼 실망감 컸을지도ㅠ 빨리 다음편보고싶네오ㅠㅠ
8년 전
독자10
잇힝이에요!
이번편은세훈이의과거네요!! 세훈이의첫사랑이였다니!!

8년 전
독자11
예블리예용 ㅠㅠ 얼른 애들이 다 알아서 구미호를 좀 어떻게 해줬으면 ...,,,,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후나 어보고뭐해 이상할거없어

8년 전
독자12
후니가 좋아했던 여주.. 음음~~ 지금도 쭉 좋아하고 있을려나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13
크흡...탄산빠진 사이다라뇨ㅠㅠ안돼요 스프라이트 샤워 시켜주세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
라떼에요!
특별편주인공은 세훈이였군요!!!!
세훈이가 여주를 좋아했던것때문에 그런반응이었던거구나....ㅠㅠ
끝까지 믿어줬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오늘도 잘보구갑니당

8년 전
독자15
가필드에요!!훈이 과거라니 과거라니...!음표목걸이 전해줬으면 좋겠다ㅜㅠ다음편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6
암호닉 [수수캉] 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7
탄산빠진 사이다가 무슨말이죠.. 사이다를 주긴했는데 찝찝하고 답답한 그런건가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8.250
가을열매입니다~^^ 세훈이의 이런 과거가 있다니ㅠㅠㅠ 그래서 그 목걸이 지금 어딨나요? 제가 사겠습니닼ㅋㅋㅋ
8년 전
비회원181.187
슈가수가에여!!!! 작가님 !!!! 사이다를 주세여 하루하루 기다리는중인데 애타 죽겠어여 ㅠㅠ
8년 전
비회원209.73
[에뤽]
암호닉신청이영

8년 전
독자18
[상상]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세훈아 언젠간 니가 겁나 잘못생각한걸 알게될꺼야, 허허. 후회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하면 끝까지 믿어야지, 나쁜놈
8년 전
독자19
세훈이가 좋아했던만큼 배신감이 더 커졌네요ㅠ빨리 여주랑 오해풀리고 시원한 사이다가 나왔으면...ㅠㅠ
8년 전
독자20
헐 훈ㅇ이ㅠㅠㅠㅠㅠㅠㅠ징오 좋앙했구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비비빅이에요! 훈이가 끝까지 여주 믿어줬으면 좋았을텐데ㅜㅜㅠㅠ다음편에서는 알게 되는건가요ㅜㅜㅜ
8년 전
독자22
세훈이 과거ㅠㅠㅠㅠ배신감이컸겠네오ㅠㅠㅠㅠㅠㅠ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ㅜㅠㅠㅠㅠ진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
징징잉이예요~세훈이가 좋아했었구나ㅠㅠㅠ그래서 더 그러고 그러는거였구나ㅠㅠㅠ어서 오해 풀어 제발ㅠㅠ..
8년 전
독자24
탄산빠진 사이다는 어떤건지 궁금궁금 ㅠㅠ ㅠ 기대합니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32
누룽지에요!! 탄산빠진사이다라..무슨의미일지 궁금하네요! 탄산빠진..이 거슬리지만 이젠 구미호도 꺼졌으면 ㅎ
8년 전
비회원115.16
거인이에요!! 세훈이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정신차리라규
8년 전
독자25
순수합니다... ㅌ...탄산빠진 사이다라뇨..ㅎ..하하 탄산수 제가 부어도 되나요?하하하
8년 전
독자26
작가님 저 정주행 하고 와써여ㅠㅠㅠㅠㅠㅠ 와 진자 글 짱좋 이여 신알신 하구 가욧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입니다! 그래 세훈아 이제 좀만 더 있으면 다 알게 될거야 여주를 끝까지 믿어줬으면 좋았을텐데 어쩔 수 없는 상황인게 이해가 간다ㅜㅜㅜㅜ 빨리 오해가 풀렸으면..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27
훈이 너어....ㅎㅎㅎㅎㅎㅎ좋아했어가지고괜히그렇게 더 틱틱대고 그랬구나?ㅎㅎㅎㅎㅎㅎㅎㅎ애기같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몽이에요 여주 많이좋나했나보다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잘되길..
8년 전
독자29
☆☆입니다!! 음표목걸이 가지고있는거 왜 귀엽졐ㅋㅋㅋㅋㅋ 카와이ㅠㅠㅠ 꼭 징어한테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30
진쩌ㅠㅠㅠㅍ퓨 작가님 너무 좋아요!!!!! 기댜된다!!!
8년 전
독자31
별다방커피입니다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후회할 일을 왜 해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좋아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
둠칫
8년 전
독자33
그러하다 ㅠㅠ우리 세후니가 ㅜㅠ 징어를 ㅠㅠㅠ그렇구나 ㅠㅠㅠ이자식 ㅠㅠㅠ그런데 영화관에서 그랬느냐뇨?!!!!어쩌면 상황을 모르는 세훈이가 징어에 대한 배신이 컷을지도 세훈이ㅜ마음도 알것 같다 ㅠ ㅠ
8년 전
독자34
으아ㅠㅜㅜㅜㅜ탄산가득한사이다로어ㅏ주세여우ㅜㅜㅜㅜㅜㅜㅜㅜ마음아파
8년 전
독자35
연짱입니다 !!! 세훈이 기여워요ㅠㅠㅠㅠㅠ
아 징어를 남모르게 좋아하고 있었더군요 !!

8년 전
독자36
됴됴륵
하ㅠㅠㅠㅠㅠㅠ
여주 좋아하면
끝꺼지 믿어줘 세훈아

8년 전
독자37
은하수예요~ 이번 편은 숨겨졌던 세훈이 마음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세훈아 징어 좋아했구나????*^^*
8년 전
비회원16.211
암호닉 [돼지거야] 신청할께요!
세훈이가..ㅋㅋㅋㅋ좋아했었구나 재밌게보고있어요! 다음편기다립니다ㅎㅎ

8년 전
독자38
세상에세상에 사이다를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이런...! 그나저나 세훈이가 징어 좋아했군여ㅠㅠㅠ 아련아련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세훈이가 여주를 좋아했었다니!!!!! 다음편은 사이다라니!!!!!!!! 김빠져도 좋습니다!!!!
8년 전
독자39
헐 오세후뉴ㅠㅠ좋아햇구나ㅠㅠ빨리 잘 하결듀ㅣ먼 좋겟어요
8년 전
독자40
훈이 과거라닛 좋아햇에 훈아
8년 전
비회원195.55
꿍꼬또에요! 세후니가 여주를 좋아했었군요 나중에 오해 풀리면 어떤 반응일지 궁금해요ㅋㅋㅋ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여!!
8년 전
독자41
좋아했다니 오세후니 짜식 좋아했구나
8년 전
독자42
으아ㅏ아아아ㅏㅏ ㅏ사이다 달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탄산이 빠져도 좋지요
8년 전
독자43
새벽이에요
언제쯤 시원한 사이다가 나올까요ㅠㅠㅠㅠㅠㅠ진짜 속이 뻥 뚫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오오오오오오 특별편인가봐요!!!
8년 전
독자45
난장이에요!!! 헐 좋아했구나ㅠㅠㅜㅜ 아 첨엔 안믿었는데 시간이지나면서..ㅠㅠㅠ하ㅠㅠㅠ얼른 풀렸으면ㅠㅠ
8년 전
독자46
늦게 봤어요ㅠㅠㅠㅠ 좋아했었구나ㅠㅠ 그래도 끝까지 믿어주지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김빠진 사이다는 어느정도일까요ㅠㅠ 완전 시원한 사이다였으면 좋겠지만 ㅠㅠ 나중에 꼬옥 나올거라고 믿어요ㅠ
8년 전
독자47
[화선] 입니다.
으앙..... 세후나 ㅠㅠㅠㅠ 뭔가 마음에 걸리는 게 있으면 파고 들어야지!! 남자라면!!!!!!!! 칼을 뽑아!!!!!!! 어서 자각하란 말이다.. 넌 여주를 좋아해서 더 미웠던거니까 이제 행동으로 옮겨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막 화가나여!!
8년 전
독자48
앙대여...탄산이빠지다니 교환해주세여!!!!! 탄산이 톡톡 튀는걸로ㅠㅠㅠㅠㅠ 세훈아 계속 그렇게ㅠ여주 믿어줘ㅠㅠㅠ
8년 전
독자49
사라다입니다ㅏㅏ아! 특별편이이었군요!! 세훈이가 음 아픔이 있는 아이었네여 그래도그래도....... 좀 더 믿어주지ㅠㅅㅠ.... 흡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50
김빠진 사이다는 설탕물인가여!?? 달달!??인가요!?!??!??
8년 전
독자51
암호닉[찡찡왈왈]
8년 전
독자52
암호닉 [뚜뚜짱]으로 신청해요!!!
훈이가 여주를 좋아해서 믿었던만큼 배신감이 컸나봐요... 얼른 구미호 처리하고 오해가 풀렸으면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좋아햇다며 훈아 엉엉 그러는게 어딧어
8년 전
독자53
아ㅠㅠㅠㅠ빡소몬이에요 너무 늦게 왓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 나를믿어ㅠㅠㅠㅠㅠ구미호 네이년은 이제 추락델꺼야
8년 전
독자54
아아아앙 시원한사이다기대하구있어요!ㅠㅠㅠ 기대해도되는거죠? 그쵸?ㅎㅎㅎㅎㅎㅅㅅㅎㅎㅎㅅ세후닝 끝까지믿어줬음 좋았을텐데ㅠㅠㅠㅠ 이제곧 오해도풀리고 땅을치고후회하게될것이야!ㅋㅋㅋㅋ
8년 전
독자55
세후나 사람을 그렇게 한 번에 정리 하는 거 아니야... 오해는 가장 큰 실수라구ㅠㅠㅠㅠㅠ 하.. 얘두라 주의를 잘 둘러 봐 그럼 누거 문제인디 바로 알 수 있어!!!!!
8년 전
독자56
탄산빠진사이다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어머나 이번엔 세훈펺ㅎㅎㅎ
8년 전
독자59
빨리빨리 탄산이 필요해...!사이다 먹으러 갈거에여!!!!!!목말라죽겠어T-T
8년 전
독자60
사이다든 특별편이든 맴찢.. 빨리 화해하는날이 오기를ㅎㅎ
8년 전
독자61
메리미입니다!
헉 탄산 빠진 사이다라니 구매 거부해도 되나요? 넝담ㅎ

8년 전
독자62
ㅎㅎ 귀엽다 세훈니니니 ㅎㅎㅎ 과거의 세훈이 귀엽다 물론 지금도 귀엽지만 ㅎㅎㅎ
8년 전
독자63
그랬구나...많이 좋아했구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세휸이 너뮤 귀여유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꽃징입니다!!
역시나도 흥미진진...얼른담거읽으거갈게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사이다 대신에 귀여운 훈이이 과거를 봤으니 어느정도의 사이다가 된 것 같기도하고?
8년 전
독자67
니들은 배신자라 생각하고 피해자인 척 그렇게 마음 추스르면 끝이지만 징어는 어떻겠냐 너네는 너네끼리 뭉쳐서 매정하게 등 돌릴때엔 쟤는 혼자서 다 견뎌냈어
8년 전
독자68
세훈아 하루라도 빨리 깨달아
8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정신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세훈아...있을때잘해야지^^.......지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징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3
탄산 빠진 사이다가 뭘까요!!!! ㅠㅠ 음표 목걸이라니 세후니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하.. 세훈이기 징어를 좋아했었구나..ㅠㅠㅠㅠ아 빨리 탄산꽉찬 사이다를 마시고싶네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5 8:54 ~ 5/25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