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7315l 2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5 | 인스티즈






사람이 움직일 땐 그 동기가 아주 중요하다.

구미호는 내게 동기를 팍팍 부여해주는 MSG같은 존재였다.

(※주의※ 읽기 전, 미리 욕을 실컷 하시고 심신의 안정을 취하십시오.)






너징은 오랜만에 막내와 데이트를 하기로 함.

마침 똑같이 보고싶은 영화가 있어서 모두 출근하고 한적한 월요일 오전에 영화관에 가기로 했음.

셋째가 부러운 눈으로 쳐다봤지만, 스케쥴이 잡혀있어가지고 따라나서지는 못하고 눈물의 배웅을 해줌.ㅋㅋㅋ




"언니! 가요~!!"

"그래. ^^"




막내가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너징의 손에 깍지를 낌.

웃어주면서도 갑자기 막내 걱정이 드는 너징임.

나중에 남자친구한테도 이런 끼를 부리면 남자친구가 못참고 확 덮칠까봐.. 꺄, 앙대.. ><



매니저오빠는 셋째 스케쥴에 따라나섰기 때문에 영화관에는 너징과 막내 단 둘이서만 감.

날씨도 화창하고, 택시도 바로 잡히고, 상영관 자리도 아주 좋은 곳으로 고름.

오늘은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것 같은 느낌에 굉장히 기분 좋은 날이 될 것 같았는데,




"아."

"..."

"어머."

"아,안녕하세요..."




이... ㅆㅂ..................

오세훈하고 구미호가 왜 여기있어.......................

그것도 하고 많은 자리 중에 왜 하필 우리랑 연석인건데................

너징과 오세훈은 잔뜩 똥씹은 표정으로 서로를 쳐다보고, 구미호는 옆에서 '어머어머, 왠일이니.' 라면서 호들갑을 떰.

우리 막내는 인사만 한 뒤 조용히 내 눈치를 보고 있었음.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




미호야, 우리가 아침에 먹은 음식들 보여줄까?

왜 답지 않게 우리 앞에서 눈웃음을 치고 지랄이니.

아, 옆에 오세훈이 있으니 이미지 관리 좀 해야겠지?



너징이 굳은 표정을 순식간에 풀고 웃으면서 미호의 인사를 받아줌.

연기는 너만 할 수 있는게 아니란다. ^^




"오빠~ 나 다리 아풍데.. 자리에 앙즈면 앙될까?"

"오구오구, 다리 아팠어? 얼른 앉자."

"아, 씨발."

"... 뭐라고 그랬냐?"

"..."




너징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이 띠꺼운 표정으로 노려보길래 얼른 시치미 떼고 고개를 돌림.

아니, 근데 진짜 씨발. 저건 어디 나라 말이야. 하나도 못알아듣겠는데 오세훈은 잘도 알아들음.

아하, 오세훈도 멀쩡한 놈은 아니였지.




"언니, 목 마르지 않아요?? 제가 마실 것 좀 사올까요??? ㅇㅅㅇ"

"아니, 괜ㅊ.."

"어머, 제 것도 사다주시면 안 돼요??"




뭐............? 미친, 저년이 지금 뭐라는거야?

막내가 너징을 생각해서 뭘 좀 사올라고 치면, 구미호가 잽싸게 치고 들어옴.

'네..네??' 하고 막내가 당황을 하고, 너징은 존나 황당한 눈빛으로 구미호를 쳐다봄.

구미호는 얼굴 하나 안변하고 막내에게 음료수 심부름을 시킴. 도랏맨??

게다가 오세훈은 구미호에게 목이 마르냐고 묻더니 구미호가 몸을 베베 꼬면서 고개를 끄덕이니까,




"부탁해여."

"하."

"... 아, 네..."




이것들이 쌍으로 가지가지하고 난리임.

오세훈이 무심한 눈빛으로 막내를 올려다보더니 부탁 좀 하잰다. 부탁..? 부타아악~~???

넌 그게 부탁하는 태도니? 씨발로마.

선배의 부탁이라고 거절도 못하고 고개를 푹 숙인 채 대답하는 막내를 보니까 더욱 열불이 남.



참자, 징어야. 참아라 징어야.

저 놈은 선배다. 그것도 엑소다. 세번도 참아준다는데, 한번을 못참겠니.

너징은 입술을 꽉 깨물면서 막내를 자리에 앉히고, 자기가 다녀오겠다고 일어남.

너징이 일어나든 말든 오세훈과 구미호는 관심도 없음.




"음료수는 뭘로 사다드릴까? ^^"

"아, 전 스프라이트요!"

"난 버블티."




오세훈 진짜 죽여버리고 싶음. ㅂㄷㅂㄷ

덜덜 떨리는 주먹을 간신히 제어한 너징은 알겠다며 상영관에서 빠져나오자마자 화장실에 들어가 소리를 지름.

존나!!!!! 어이가!!!!! 없다고!!!!!!!!! 씨발!!!!!!!!!!



후... 어느정도 울분을 토해낸 너징은 옷가지를 단정히 하고 음료를 사러 감.

'스프라이트랑 버블티에 100% 아밀라아제 좀 첨가해주세요.' 라고 주문하고 싶었음.

버블티는 왜 또 존나게 비싸... 씨발, 영수증 청구해야지. 수수료는 200%임.



컵 캐리어에 음료 네잔을 담아 상영관으로 돌아간 너징은,

막내의 옆에서 시끄럽게 떠들고 있는 두사람을 보고 이를 바득바득 감.

막내를 옆자리로 옮겨주고 너징이 오세훈 옆에 앉음.

오세훈이 너징을 보자마자 인상을 구김. 뭐, 이새끼야. 나도 네 옆에 앉기 싫거든??




"여기.."




음료를 건네주는데 고맙단 인사 한 마디도 없이 손에서 빼앗듯 가져가더니 음료를 빨아들인 구미호는,

'윽.. 탄산이 별루다..' 라면서 투덜거렸고, 오세훈은 왜 이런 걸 사오냐면서 혀를 차며 한심하게 너징을 쳐다봄.

아, 혈압... 당 땡겨... 너희 진짜 잠깐만 나와봐..... 후....... (깊은빡침)......................




"막내야, 너도 이거 마셔."

"고마워요.. 언니..."




우리 막내가 왜 이리 의기소침해졌어..ㅠㅠㅠㅠ

이게 다 저 오세훈새끼 때문이야. 짜증이 나서 째려보니까 오세훈이 시선을 느끼고 똑같이 야림.

오세훈과 너징의 시선사이로 스파크가 찌르르 튐.

오세훈 저 새끼는 정신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아무리 같은 회사 후배라지만, 여자랑 단둘이 영화관에 오고 말이야, 어?

스캔들이 나고싶어서 안달이 나셨어요???

사람이 적긴 하지만, 아예 없는 건 아니다. 분명 소문이 날텐데....




"뭘 봐."

"말 걸지마. 짜증나니까."

"하. 사람 없다고 이제 막 나가냐?"

"너야말로. 생각없이 여자랑 단 둘이 영화관엘 와? 뇌 없냐?"

"이게 진짜."




뭐, 이 새끼야. 치려고? 쳐, 쳐 봐. 흥.

오세훈은 안그래도 사나운 눈을 더 찢으며 너징을 노려봄.

하지만 너징에게 오세훈은 여전한 찌질이였음. 확 눈깔 뽑아버릴라.

결국 오세훈이 먼저 시선을 거두었고, 너징은 콧방귀를 끼며 구미호에게로 시선을 돌림.

오세훈의 팔에 앵겨서 오세훈에겐 들키지 않게 너징을 노려보고 있는 구미호를 보고 황당해서 웃음만 나옴.


진짜 뭐, 저런게 다있어?



조용히 영화만 보고 헤어졌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영화가 끝나 얼른 저 둘에게서 멀어지고 싶어 자리에서 일어나 상영관에서 나가려는데,

이름값 톡톡히 해내는 구미호가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우리에게 밥을 같이 먹으러 제안함.

무슨 꿍꿍이인지는 모르겠지만, 너징이나 오세훈은 당연히 질색팔색.

막내는 결정 못하고 너징의 뒤에서 안절부절 숨어있음.

됐다고 해도 구미호가 끈질기게 같이 가자는 바람에 오세훈이 먼저 배고픔에 지쳤는지 그냥 조용히 따라오란다.

아까부터 저새끼 말하는 거 존나 때리고 싶음...




"너희 정말 간도 크다."

"뭐라는거야."

"어떻게 그러고 다닐 생각을 해? 팬들이 보면 너희 되게 이상해보여."

"뭐가."

"꼭 사귀는 것 같잖아. 진짜 스캔들이라도 터뜨리게?"

"어머, 선배님도 참.."




가릴 거라곤 겨우 마스크 뿐. 존나 누가봐도 오세훈이고 구미호인데. 이러고 영화관까지 왔단다.

너징이 혀를 차며 걱정아닌 걱정을 해주니, 구미호가 얼굴을 붉힘. 아, 미친. 눈베렸어....

오세훈이 너징의 말에 콧방귀를 낌. 꼭 지같은 생각만 한다나...??

아니, 이 미친놈아. 나말고도 웬만한 팬들 다 그렇게 생각할 거라니까??




"친한 동생이랑 영화도 못보냐?"

"글쎄... 그 쪽 동생 생각은 다를지도.."

"그만하라고."




어이구, 무서워라. 아니면 됐지, 왜 정색하고 지랄이야...

구미호는 날 싫어하는 주제에 왜 밥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는. (짜증)

메뉴도 지마음대로 골라버리더라. 우린 이런 밀가루 말고 밥이 먹고 싶다고, 밥! 밥!!!



이태리 레스토랑에 도착해 시선을 피할 겸 최대한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자릴 잡았음.

하지만 이미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은 눈치 까고 다들 사인받으러 올 타이밍을 재고 있음...

근데 잠시 후에 진짜 사인받으러 온 웨이터가 구미호만 빼고 사인을 받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



애써 침착한 척 하지만 너징은 봄.

구미호의 표정이 순간 일그러지는 걸.

야호! 유쾌상쾌통쾌!!!




"오빠~ 아~~~"

"어?"

"큭.."




갑자기 파스타를 돌돌 말아 오세훈에게 포크를 내미는 구미호.

지꺼 잘 먹고 있던 오세훈은 이런 건 또 생각못했는지 당황해보임.

너징은 먹다말고 웃음이 터짐. 구미호와 오세훈이 너징을 이상하게 쳐다보는데도 존나 안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호가 우릴 왜 여기에 데려왔는지, 이제야 눈에 선하게 보임.

존나 엑소랑 친한 것은 너징에게 과시하고 싶었던 것 같음.




"아냐아냐. 오세훈 넌 얼른 받아먹어야지.. 크흡..."

"..."




오세훈이 여전히 날 이상하게 쳐다보다가 구미호에게 포크를 뺏어와 직접 입에 넣음.

구미호 단숨에 뻘쭘해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깐 잘 맞춰주더니 지금은 왜 그런대?ㅋㅋㅋㅋㅋㅋㅋ

얼추 접시가 비워지자 막내가 입을 닦으며 화장실에 다녀오겠다고 자리에서 일어남.

그런가보다, 하고 막내가 오는대로 돌아갈 생각을 하며 기다리려는데 금세 구미호가 일어남.

막내처럼 화장실로 향하는 구미호를 쳐다보면서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음.

따라갈까 하다가, 오세훈이 말을 걸어오는 바람에 아무 일도 없겠지, 싶어서 관두기로 함.




"야."

"..."

"야."

"..."

"야!!!"

"아씨, 뭐!!! 불렀으면 그냥 말을 해! 우리가 대답 강요할 사이가 되냐!!"




'존나 성질하고는...' 하고 오세훈이 중얼거림.

내 성질 더러운거 뻔히 알면서 시비걸고 지랄이야. 너징이 퉁명스럽게 말하면 오세훈이 잠시 쉬었다가 다시 입을 염.




"너 왜 우리 배신했냐?"

"내가 언제 배신했는데."

"회사 나갔잖아. 우리랑 같이 데뷔한다고 약속했으면서."

"아직도 꿈 속이냐? 나 다리 다쳤을 때부터 그 꿈은 진즉에 깨졌어."

"..."

"지금은 잘추고 있지 않냐고? 맞아. 나 지금 춤 잘 추고 있어. 당연하지, 내가 춤 추고싶어서 얼마나 노력했는데. 그러고보니 sm에서 나오길 정말 잘했네. 계속 거기에 있었으면 난 다신 춤 못추는 애가 되버렸을 테니까."




테이블에 턱을 괴고 오세훈을 똑바로 쳐다보며 말함.

오세훈도 시선을 피하지는 않았지만 살짝씩 눈동자가 떨리고 있는게 보임.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계속 하면, 오세훈이 다시금 콧방귀를 끼며 물어봄.




".. 그래서 후회는 전혀 안하신다?"

"당연하지. 아, 혹시라도 사장님 만나면 춤때문에 쫓.겨.난 내가 정말 고마워 하고 있다고 전해줄래?"

"ㅁ..? 야, 너 지금 뭐라고..."

"꺄아아악!!!"




뭐,뭐야?!?!?!?!

갑자기 울컥하는 마음에 너징은 감추려고 했던 말이 튀어나옴.

너징도 놀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넘어가려고 하면, 오세훈이 그럴 생각이 없어보였음.

근데 오세훈이 너징의 말에 꼬리를 물고 늘어지려던 찰나,

막내와 구미호가 간 화장실 쪽에서 귀를 찌르는 비명이 들려옴.

막내가 걱정된 너징은 바로 화장실로 달려갔고,

오세훈도 바로 쫓아왔다가 여자화장실까지는 들어오지 못하고 밖에서 왜! 무슨 일인데!! 라고 물음.




"... 이게 무슨..."

"어,언니..."

"흐윽.. 흐으윽......"

"야!! 무슨 일이냐고!!! 나 들어간다!!! 미호야!!! .... 미친."




멍때리고 서있던 너징의 뒤로 소리치던 오세훈이 참지못하고 화장실 안까지 들어왔고,

보이는 광경에 오세훈이 욕을 내뱉자, 막내가 움찔하며 뒤로 물러섬.

구미호는 너징이 들어왔을 때부터 바닥에 넘어져 오른쪽 발목을 쥔 채로 흐느끼며 울고 있었음.

그리고 화장실 바닥에서 떼구르르 구르는 대걸레의 밀대...




"미호야!!!"

"어,언니.. 저기.. 이거 제가 한 거..."

"..."

"오빠! 으아앙!! 아파. 오빠 나 아파!!!"




오세훈이 깜짝 놀라며 구미호에게 다가가 상태를 살폈고,

구미호는 갑자기 크게 울어제끼며 오세훈에게 안겨들었음.

소란스러워지자 레스토랑 관계자들까지 화장실로 오기 시작함.

막내의 얼굴은 점점 더 창백해짐.

너징은 당장 막내의 손을 붙잡고 그 자리를 빠져나오려고 했는데, 오세훈이 멈춰세움.




"어디가. 어떻게 된건지 설명하고 가야할 거 아냐."

"무슨 설명. 화장실에서 미끄러져 넘어질 수도 있지."

"눈이 없냐? 이게 그냥 넘어진 것처럼 보여?"

"그럼 우리 막내가 어쩌기라도 했다는거야?"

"아니냐?"

"야, 오세훈!!!"




입이 뚫렸다고 뱉기만 하면 다 말인 줄 아나!!!

막내를 의심하고 드는 오세훈에게 잔뜩 열이 받아서 달려들려고 하는 너징을 막내가 말림.

막내는 창백해진 얼굴로 오세훈을 똑바로 마주보며 천천히 침착하게 입을 뗌.




"제가 한 게 아니에요.."

"..."

"아니라잖아. 사과해."

"언니, 사과는 됐으니까.. 우리 가요, 그만.."

"으아아앙!!! 오빠!!!!"




아, 존나 시끄러워. 진짜 관종인가봐...

오세훈이 자신이게 잠시 시선을 거두었다고 빽! 하고 울어제끼는 모습이 추악하기까지 함.

너징은 오세훈을 존나 노려보다가 돌아서서 막내를 끌고 레스토랑에서 나옴.

오세훈이 구미호를 달래는 소리가 뒤에서 들려왔는데 속이 뒤틀리기까지 하는 것 같음.




"언니..."

"괜찮아. 말 안해도 알아. 네가 그런거 아니라는거."

"..."

"이제 더는 못참아. 가만 두지 않을거야."

"네...?"

"구미호, 내가 진짜 가만 안 둬. 감히 내새끼들한테까지 손을 대?"

"..."

"다 부셔버리겠어!!!!"




택시를 타고 숙소로 돌아가는데 너징이 꽉 잡고 있는 막내의 손이 덜덜덜 하고 떨림.

생사람을 잡는데 도가 튼 구미호가 우리 막내를 이렇게 불안하게 만들었음. 겨우 구미호 따위가. ㅂㄷㅂㄷ

나는 구미호가 어떤 짓을 해도 눈 하나 깜짝하질 않으니 주변인에게까지 손을 뻗은 것 같은데,

자신과 한번 싸워보겠다고 이렇게나 발버둥을 치는 걸 냅두는 것도 구미호에겐 고역이겠지.




그래 좋다. 원하는대로 움직여줄테니까 어디 한 번 날뛰어보렴. ^^




-

쓰면서도 화가 난다...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한다...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

암호닉 계속 받아요! 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큥큥
8년 전
독자3
미호 ..미호........ 오세훈...오세훈...... 주먹이 운다.... 얼른 여주가 사이다를 확! 뿌려줬으면ㅠㅠㅠ 얼른 주무세요 작가님 8ㅅ8
8년 전
독자2
묜묜
8년 전
독자4
이야아아아아!!!!!!이야ㅑ야야야!!!!!구미호오오오오노!!!!!!!!!!!!!이런아악ㅇ으ㅡ구드으ㅡ우듀ㅜㅎ하난다화난다화난다아ㅏ아ㅏ아가아ㅏㅇㅇㄱ!!!!!!!!!후.. 와 빨리 역관광당햇으면 아오 세훈아 너 그러는거아니다....
8년 전
독자6
진짜 미안해해라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구미호랑 천년만년먹고살것도아니자나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라떼에요
저 구미호를 어쩌면 좋을까여ㅕ...세후나어서 구미호에게서 벗어나렴...

8년 전
독자7
와 진짜 아 막내 진심 불쌍하다 뭐냐 구미호야 아 진짜 싫다
8년 전
독자8
어쩜 저리도 끝까지 나쁠 미호인지... 에효 심성이 곱지 않으면... .. 인과응보라구 나중에 큰 일 난다잉... 후우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9
아...어떡해요...진짜 혈압올라서 때리고싶어요 저런거에 맞춰주는 세훈이도...하...
8년 전
독자10
세훈이 너...! ㅂㄷㅂㄷㅂㄷㅂㄷ 구미호ㅂㄷㅂㄷ... 아 화난다...윽...ㅜㅜㅠㅠㅠㅠㅜㅜㅜ 후...후우... 라마즈호흡ㅠㅠ
8년 전
독자11
비비빅이에요! 아.....와...뭐...저런 애가 다있대.....와.....(말잇못)저 구미호 때문에 여주랑 막내한테 안좋은 기사나 소문 돌기만 하면 진짜...내가 혼내주러간다!!!!!!!!!!작가님 다음편은 사이다겠죠??..????
8년 전
독자12
아아아아아아!!!!!!!!!!작가님 사이다좀주세요!!!!!!!!!!!저 구미호를 없앨 강력한사이다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구마백개다백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순수합니다 으아아아아ㅏ아아앙 작가님 사이다가 필요해요 엄청나게 효과 좋은걸로 으아아아ㅏ아아아
8년 전
독자14
사이다...... 사이다가 시급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
둠칫
8년 전
독자16
일단 소리부터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구미호!!!!!!!!이런 깔창 신발같은!!!어!!!으억!!!!!!후 정말 탄산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지금은 매우 시급하다
8년 전
비회원73.34
저 레스토랑일로 안좋은 기사 뜨는거 아니겠죠....ㅠㅠㅠㅠ 진짜...사이다가 필요해요...
8년 전
비회원55.133
부들부들..... 다음편 사이다 약속해주세요 당장 어후 저걸 진짜 으아!!!!!!!!!!1
8년 전
독자17
뽀후
8년 전
독자18
와....주먹이 운다...구미호..이름이 왜 구미호인지 알겠네 이건 여우가 아니라 진짜 구미호야..후...
8년 전
독자19
난장이에요!!!아 이게 뭐야 진짜 화난다 어이없어 아니 와..ㅋㅋㅋㅋ진짜 빨리 사이다처럼 해결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와....ㅂㄷㅂㄷ 원래 꿀리는년들이 생사람을 잡지.미호야 많이 부러웠니?

8년 전
독자20
[화선] 입니다.
아아악!!!!! 이건 아니에요!!!!!!!! 막내를 건드리다니 ㅂㄷㅂㄷㅂㄷ 여주는 그렇다치고 막내는 왜 건드리는? 누가 좀 알려주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구미호를 때려주면 안될까요 (진지)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구미호 진짜 ㅂㄷㅂㄷ 발암 후.....
작가님 독자는 사이다을 원합니다!!!!!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후.... 구미호.... 발암.....
작가님 독자는 사이다를 원합니다!!!!

8년 전
독자22
빨리다음편써주시면안되나요?통쾌해지고싶어요
8년 전
독자23
나비소녀에요!! ......구미호........하....진짜...저정도면 뭐 연기대상줘야하능거아니에요??? 아니그리고 오세훈진짜 아.........구미호...곤장때리고싶다......곤장...백만대...엉덩이가 불어터져아...ㅇ...ㅣ.....아....아닙니다..ㅇ..이랗게 잔인한생각을...후....아정말ㅠㅠ사이다ㅜㅜㅜㅠ사이다를줘요얼른ㅠㅠㅠ진짜 속시원하게ㅠㅠㅠㅠㅠ얼른 반겯ㅠㅠㅠㅠ징어야 사랑해 징어야 화이팅ㅠㅠ막내잘달래주고 꼭 복수해줘ㅠㅜㅠㅠ물론 배로 ㅜㅜㅜ더더ㅠㅠㅠㅠ더확실하게 북수해줘ㅠㅠ아예 매장시켜주라ㅜㅜ
8년 전
독자24
[가필드]로 신청할게요!!구미호...ㅂㄷㅂㄷ....감히 막내를 건들이다니......!용서할수가 없군여 다음편에서 좀 망했으면 좋겠네요ㅎㅎ그리고 이번편 세훈이와 대화장면은 정말 사이다!!
8년 전
독자25
바버에요!여주야 시시티비디져!!!!미호미호.................쟤왜저런담....사이다가필요해여ㅠㅜㅜ
8년 전
독자26
어훅.... 저걸 정말... ㅂㄷㅂㄷ 이름값하고 싶으면 가만히라도 있지. 뭐ㅜ문제있나ㅠㅜㅜ ㅜㅜㅜ정말 내속을 속을 다뒤집어놓네ㅠㅜㅜ
8년 전
독자27
어...어윽.....화가나요!!!!!구미호이 꼬리를 다없애버릴까보다....어유!!!!!!
8년 전
독자28
ㅂㄷㅂㄷ...구미호 완전ㅂㄷㄷ이에여... 진심 박살내주세여!!!!
8년 전
독자29
오ㅏ 저런 구미호 와 ㅂㄷㅂㄷ ㄹㅇ 이번편 암덩어리네여 하.... 진짜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자까님 .... 제발 징어가 복수해주길ㄹ
8년 전
독자30
블루 슈즈에요 후....... 오세훈 구미호 둘 다 진짜........... 때리고 싶다
8년 전
독자31
미호 진짜..... 이제 훈이도 조금이나마 눈치 챌까요...? 진짜 보면 볼 수록 더 궁굼해지는 작품이에요ㅜㅜㅜ
8년 전
독자32
자몽에이드입니다.아아 너무 답답해요.아아..아.
미호..정말 짜증나네요.

8년 전
비회원253.101
자몽이조아에요
아 비속어 비속어 구미호 ㅂㄷㅂㄷ 쟤 언제 안나오나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3
사이다....사이다가 필요해요....사이다좀 주세요...
8년 전
비회원226.217
깨진계란이에요!!!! 저 나쁜x... 왜 저럭ㆍㄷ 신까요!!!!! 아 화납니다 ㅠㅜㅜㅜㅡㅜㅠㅜ 저런여들은 크게 데여봐야해요!!!!! 아 !!!!" 다음편 얼ㄴ는 고고싶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4
작간밈...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아 미호...아 진짜 우리 막냉이까지 건들다니 아 화장실 같이 간 것부터 불안했어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뉘ㅡ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36
하...후후.....아악!!!!!!!!!!!!참을수가없어요ㅠㅠ 구미호 때리고 지옥가겠습니다ㅠㅠ 정말 뭔가요ㅠ 작가님 사이더를 크게 주실거라고 굳게 믿겠습니다ㅠ
8년 전
독자37
베네 입니다. 아... 미호.... 이런 XXX (비속어) 아아아아아!!!!!!!!!!! 우리 막냉이를 건드리다니!!!!!!! 나쁜 X!!!!!!! 오세훈 짜증 나!!!!!!!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와..... 진짜 한대 때리고싶어... 빨리 사이다가 필요해...!! 세훈이도 빨리 정신을 차리고 진실을 알았으면 좋겠다 엑소가 구미호 한대만 쳤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후... 정말 저 아이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어떻게 때리... 그래 어떤 좋은 방법으로 복수를 해야 좋을까여? 하 정말 진짜 쌍욕이 나오지맘 참고 참아야 겠어요^^^^^^^ 하하ㅏ하하ㅏ히ㅣㅣ히ㅏㅏㅏ하ㅏㅏㅏㅏ
8년 전
독자39
아오 저 썩을....(비속어)미호.....ㅂㄷㅂㄷ
8년 전
독자40
미호야 언니가 잘 아는 관 집이 있어 사 한 사람들을 위한 관을 짜주는 곳인데 너 같은 애들 묻을 수 있는 관도 짜준대^^~ 같이 가자 응더러어아아아ㅏ!!@@@@@@!!!!!
8년 전
독자41
아....아 혈압올라 우어ㅓ어어아ㅏㅏ짜증나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42
구미호뭐야!!!! 진짜화나네 그리고 오세훈! 징오한테 그러면안돼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구운달걀이에요 작가님 제발 다음편인 항암제가 빨리 왔으면 젛겠어요 이대로는 못 살아 ㅂㄷㅂㄷㅂㄷ
8년 전
독자44
아 m친 주먹ㅂㄷㅂㄷ 아까분명 욕시원하게하고본거같은데 더하고싶네요..와 ㅂㄷ진짜 미호한대치구싶습니다
8년 전
비회원113.171
와 이렇게 빡칠수가............^^.......... 고구마로 구미호를 아주 뭉개고 싶네여 후................... 저 지금 사이다 하나 구입하러 편의점 갑니다!
8년 전
독자45
야야야야야양!!!!!@!!!!! 저미호 진짜 아오너 내가 아는애엿으면 머리 다 뽑혓다 진짜.으 !!!!!!!스엠은 왜저런애를 아오
8년 전
독자46
구미호.....ㅂㄷㅂㄷㅠㅠㅠㅠㅠ짜증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구미호 처단하고 엑소랑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진짜 구미호 머리 끄댕이 잡아다가 내동댕이 치고 싶어요....
8년 전
독자48
와핸드폰던져버릴뻔했어왜저러고살아
8년 전
독자49
은하수에요..... 후.......글 읽으면서 욕이 절로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미호 ㅂㄷㅂㄷ 작가님이 빨리 처치해주실거라 믿습니다!!!!! 빨리 미호 없어져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32
암호닉 누룽지로 신청이요!
너무너무 재미있는 글에 구미호때문에..진짜 이름대로 성격이 요

8년 전
독자50
아...진짜 욕할뻔했어...사이다는 언제 터지는거죠 저 이러다가 혈압으로 쓰러질지도 몰라요..그리고 모든걸 알았을때 여주를 못살게 굴었던 엑소 얼굴도 볼만하겠네요 절대 용서하면 안돼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는데
8년 전
독자51
글잡캡틴미녀에요 와 작가님 제발 저에게 사이다를 공급해주세요! 와 진짜 와 으아 짜증나
8년 전
독자52
됴됴륵
하미친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호 진짜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진실을 알았으면좋겠다

8년 전
독자53
아오ㅂㄷㅂㄷ 미호야 잘하자???? 제발사이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후.......ㅂㄷㅂㄷ......구미호... 후...
8년 전
독자55
☆☆입니다!!! 아...혈압.....끙끙....아진짜 답답해서 열불이 나네요! 으아ㅏㅏㅏㅏ 미호년!!!!!
8년 전
독자56
진짜 봐도 봐도 보고싶어지는 레드슈즈님 글이예요ㅠㅠ가둬놓고 글만쓰게하고 싶다는...ㅋㅋㅋㅋ
8년 전
레드슈즈
헉... 당황스럽네요.... ㅇㅅㅁ............. 아, 저 변태 아니에요. (단호)
8년 전
비회원129.208
구미호앚짜증ㅇ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빨리사이다를줘요아우리미호는탄산싫다고했으니까한한박스정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와 구미호 진짜 이름값 하네요 와 혈압약어딨죠?혈압이 갑자기 확.......
8년 전
독자58
엌......그래서 다음편은 언제나온답니까...?! 저 답닺해서 죽어벌여요....
8년 전
독자59
ㅂㄷㅂㄷ...아 그냥 둘다 사라져줘라...제발...아 암걸려...
8년 전
독자60
몽이에요 아 진심 짜즈ㅇㅋㅏ나듀ㅠㅠㅠ아 진짜 짜증나.이게뭐야 오세훈은.왜 저런애랑 와 진짜
8년 전
독자61
이름도 참 구미호 답게 구미호짓을 하네요...휴..ㅂㄷㅂㄷ 화날걸 예상하면서 봤는데도 화가 치밀어오르는.....!!!!;!;!;!; 다음편에서 빨리 구미호 어떻게 해줫으면 좋겟어요ㅠㅠㅠㅠㅠ 오세훈 진짜 진실을 알고 빨리 후회하길
8년 전
독자62
아 부들부들....... 악 진짜 짜증나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구미호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구미호같은ㅠㅜㅠㅜㅠㅜㅠㅠㅠ아ㅠㅜㅠ자까님 저 암호닉 신청ㅇ해요!!!!! 매번 미루다가 오늘은 꼭 해야할거 같아서... 음 [백사장]으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 그나저나 다음화 나올 때까지 언제 기다리죠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아 화가난다........... .미호야 너왜그런니....
8년 전
독자64
연짱이에여 저도 막 ...하 억울해
8년 전
독자65
빡소몬왓어여. 하...미호야 증말..너는 얼마나 밑바닥까지 가고싶어서 안달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알낳는나징이예요 오늘 너무좋은걸여 세훈이 맞자 구미호!!너를 저주한당!!!
8년 전
독자67
남자들이 정말 눈치가....ㅋㅋㅋㅋㅋㅋㅋ와 정말 화난다. 여주야 그냥 오해풍고 오세훈이랑 아는척하지마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8
구미호.. 진짜 화나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3.125
[빛도리]
로 신청할게요 항상잘보고있습니다! 매일매일 비회원이라 신알신도 못하고 ㅠㅜ 들락거리면서 올라왔나안올라왔나 본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ㅂㄷㅂㄷ사이다가 필요해여....
8년 전
독자69
미호 뒤통수 조심하라고 말 좀 해주세요!빵꾸날 예정이니까
8년 전
독자70
르ㅏ으ㅏ아으ㅏ아아아아아 화가 ㅏ난다 메리미입니다 호아아ㅏ아아ㅏ아아ㅏ
후하후하 구미호 보고 화나는 마음 됴끼 보고 진정 시켜야죠... (실제로 옆에 있어여 컴퓨터 하는 마망을 감시하는 됴끼아카...)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입니다! 구미호....ㅂㄷㅂㄷ 오세훈....너 그러는 거 아니야 진짜.... 오늘편보니까 사이다가 시급해요ㅜㅜㅜㅜ 구미호가 스프라이트 시킨 거 여주가 구미호한테 스프라이트 확 뿌렸으면... 구미호때문에 우리 막내 어떡해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1
안녕하세요 피큐PD에요!!
8년 전
독자72
아오!!!구미호 직접상대하기 어려울꺼같으니까 야비하게 주변사람들을 건드려?!!!
아.....작가님 저 미호때문에 발꺼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이다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아 .... 진짜 .....
8년 전
독자74
아 짜증....작가님 나중에 엑소가 징어 쫓겨난거 알고 사과해도 절대받아주지마요ㅠㅜㅜ5화정도는 눈도 마주치지마요진짜... 구미호 쟤는 연예계 매장당하는걸로 끝나면 안돼요진짜로ㅠㅠㅠ 한대 쳐주고싶다진짜..
8년 전
독자75
빨리 다음화 가져와줘요 기분이 매우 나빠졌으니 다음화를 보면 기분이 좋아질것같아요ㅠㅠㅠㅠ(진심가득)
8년 전
비회원181.107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과자박스로해주세요!!휴..읽다읽다화나서몸이부들부들떨리네요..ㅎ미호진짜한대치고싶닿ㅎㅎㅎ빨리사이다주세용작까님♡♡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6
[별다방커피]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구미호....ㅂㄷㅂㄷ....빨리 사이다가 마시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감히 우리 막내를 건드리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예블리] 신청해요! 아 구미호 진짜 열받네요 .... 저걸 진짜 어쩌면 좋지 ^^......
8년 전
독자78
으아앙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가갸갸갸갸갸갸갸갸갸갸갸 애애애애애ㅐ애앵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악 부셔버리게써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8년 전
독자79
아니 잠깐만 담편이 시급해.....ㅇ누가 사이다안파나여!!!!!!!!!!!!!!!!!!!!!!!
8년 전
독자80
[사라다]로 신청할게여!! 와 나 진짜 별 먹히지도 않을 연기하고 있네 화가난드아ㅏㅏ아ㅏ 사이다 좀 주세요 허어겋억허억 오스흔... 넌 오해 풀려도 용서 모태 고구마 200개 먹여버릴거야ㅏㅏ아ㅏ
8년 전
독자81
[잇힝]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
진짜보다가미호땜에소리지를뻔햇어요!!!후하진짜여주가사이다로빡터트려줫으면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82
꽃징입니닿 ㅠㅠㅠ하얼른오해가시원하게풀리길
8년 전
독자83
하 미호야 왜 이러는 거니 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러지 말란 말이야 (부들) 여주야 얼른 사이다를 마시렴 [ 그 겨울 ]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8년 전
독자84
아오 진짜 아오 아 ㅂㄷㅂㄷ.. 진짜 구미호.. 와 진짜 화난다
8년 전
독자85
아니 정말...... 구미호 정말 이름값 한번 톡톡히 하네요..... 정말 으 ㅂㄷㅂㄷ! 하고 싶은말은 많지만 인티니깐 참겠습니다 후
8년 전
독자86
하....욕하고싶다 !!!!!!!!!!@!!!
8년 전
독자87
새벽이에여
감히 니가 우리 막내를 건들다니..이름처럼 진짜 구미호 짓만 하네 정말 빨리 진실이 밝혀져야 할텐데

8년 전
독자88
아진짜 구미호 오세훈 명치 한대씩만ㅠㅠㅠㅠㅠㅜㅠ아휴정말 이 암덩어리들ㅠㅠㅠㅠㅠㅠㅠㅜㅠ답답보스..
8년 전
독자89
화가 난다 화가화가 나다 와 징어의 변신기대기대 !!!!
8년 전
독자90
어디 귀여운 막내한테까지 수작이야
8년 전
독자91
구미호를 그냥 아주 작살을 내버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좋아 휴ㅠㅠㅠㅠㅠㅠ이제 드디어ㅠㅠㅠㅠ아아ㅜㅠㅠㅠ징어야ㅠㅠㅠㅠ너를 응원해ㅠㅠㅠ천하무적 오징어ㅠㅠ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다부셔버리겠엌ㅋㅋㅋㅋ당황ㅋㅋ
8년 전
독자94
와 저거 진짜 발암덩어리네여.....사람으로 쳐주기도 싫다 와
8년 전
독자95
와 미친거냐? 정신놈? 아 열받아
8년 전
독자96
아오아오 진짜 ㅇㅣ름값한다 미호야...^^...
8년 전
독자98
하 화가난다 화가화가난다
8년 전
독자99
저..저..아오 구미호...이름하나잘지었네..아오!!!!!!
8년 전
독자101
아......욕나오......아....내혈맙....아오!!~!!!!!!!11미치인!!!!!!!!!!!!!!!!!!!!개시러!!!!!!1아아각강
8년 전
독자102
아진짜...ㅂㄷㅂㄷ. ..구미호..후...어디서 저런게 튀어나온거야...아진짜화난다 ....
8년 전
독자103
와진짜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호 진짜왜저러죠?????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후후하하.. 그래 징어야 다 이겨버려 으갸갸갸겨갸겨겨
8년 전
독자105
아!!ㅣ미호!!사이다가필요해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0:04 ~ 5/26 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