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정국이네 전체글ll조회 136l 3

[일상티즈] 딸기 스무디 | 인스티즈

(끄덕끄덕) 네, 일상티즈에 재미가 들렸습니다! 헤헤.
오늘은 딸기스무디와 스파게티를 사 먹었어요! 냠냠.
오늘도 아주 즐거운 하루였어요, 헤헤. (흔들흔들)
독자님들께서도 부디,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기를 바라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을는지. 쓰담, 쓰담.
사담. 저와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다 가셔요.
독자님의 하루를 제게 들려주셔요. (♥)
국나잇, 모두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쓰담.
예쁜 밤 되셔요, 부디. 물론, 저와 함께. (♥)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8년 전
정국이네
(목줄) 아이, 착해. 쓰담. 또 집 나가면 안 돼요, 근아? 부둥부둥...
8년 전
정국이네
추천, 감사드립니다! (꾸벅)
8년 전
펭귄
딸기스무디 맛있겠다.
8년 전
정국이네
뒤뚱아! 오구구. 쓰담. (끄덕끄덕) 아주 맛있었어요, 헤헤. 끝에 가서는  너무 배가 불러서 힘들게 다 먹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헤헤. 우리 뒤뚱이, 저녁은 든든히 챙겼나요? 쓰담쓰담.
8년 전
독자2
스파게티는 맛있었어? 갑자기 스파게티 먹고 싶다. 오빠는 오늘 김밥 먹었는데 맛있더라.
8년 전
정국이네
(끄덕끄덕) 네! 아주 매웠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헤헤. 오구구. 쓰담, 쓰담. 와아, 김밥... 어제부터 자꾸, 김밥이 저의 눈앞에 아른, 아른... 먹고 싶어요... (울상)
8년 전
독자7
오구, 매웠어? 물 배 채운거 아니야? 김밥 맛있었어. 쓰담.
8년 전
정국이네
7에게
세상에나, 어떻게 아셨어요? 헤, 헤헤... 물 배 통통. 그래도, 맛있었으니 괜찮아요! (끄덕끄덕) 헤헤. (흔들흔들) 김밥, 저도 김밥이 먹고 싶어요... (국무룩) 뒤뚱아... (초롱초롱)

8년 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물 배 채우면 안 좋은데. 정국이 김밥은 내 뱃 속 안에. 들어와서 먹고 가.

8년 전
정국이네
9에게
오구구. 매운 것을 먹게 되었을 때를 제외하고는 절대 물배를 채우지 않으니 걱정 마셔요, 부디. 쓰담. (초롱초롱) 김밥, 김밥! (뒤뚱이 배 코콕) 똑똑, 계십니까! 들어가도 되나요?

8년 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쓰담쓰담. 김밥이 지금은 안된대. 자기 잠 자야 된대.

8년 전
정국이네
12에게
... (국무룩) (울망울망) 김밥, 코오... 잘 자요, 안녕...

8년 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어흑, 귀여워. 나중에는 김밥 들고 정국이 찾아와야겠다.

8년 전
멋진 전정국
16에게
와아, 정말이셔요? (초롱초롱) (폴짝폴짝) 뒤뚱이 최고, 최고! 헤헤. (흔들흔들) 김밥, 김밥 ♪

8년 전
예림
맛있었겠다! 저는 블루베리스무디 먹었었는데, 나중에는 딸기스무디도 먹어봐야겠어요.
8년 전
정국이네
(끄덕끄덕) 맛있었어요! 헤헤. 오구구, 그랬어요? 쓰담. 저 또한, 블루베리를 먹을까, 딸기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 딸기를 먹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헤헤. 음에 꼭 드셔보셔요! 쓰담. 저는 다음에는 딸기 라떼나 딸기팥퐁당을 먹어보려고요, 헤헤. (흔들흔들) 우리 예림이, 오늘 하루도 잘 보내었나요? 부둥부둥. 오구구.
8년 전
독자4
네! 오늘은 아무것도 안 하고 쭉 놀았어요. 뭔가 나른하고 기분 좋았어요.
8년 전
정국이네
오구구, 잘 하셨어요. 쓰담. 연휴의 마지막 날인데, 열심히 놀아야죠! 그럼요! (끄덕끄덕) 헤헤. 오구, 그랬어요? 쓰담쓰담. 끼니도 다 잘 챙겨드셨고요? (초롱초롱)
8년 전
독자10
끼니는 아주 잘 챙겨 먹었죠. 정국이는 스파게티 맛있게 먹었어요?
8년 전
정국이네
10에게
와아, 정말이셔요? 헤헤. 우리 예림이, 아이, 착해. (♥) 꼬옥, 부둥부둥. (끄덕끄덕) 네! 매워서 먹기가 조금 힘이 들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헤헤.

8년 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정국아... 정국이랑 오래 이야기하고 싶은데. 항상 졸려서 이야기 많이 못하니까 미안하다. 오늘도 먼저 잘게요. 정국이도 잘 자요. 예쁜 꿈꿔야 돼요.

8년 전
정국이네
14에게
오구구... 쓰담쓰담. 미안해마셔요, 부디. 꼬옥, 부둥부둥. 국나잇, 단 꿈꿔요, 예림아. (♥) 오늘도 고마워요, 많이. 쓰담. 자장, 자장, 우리 예림이. 잘 자요. 부비부비.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이네
(깜짝) 아코코, 아녜요... (도리도리) 길기만 길지, 예쁜 손은 아녜요, 결코... (끄덕끄덕) (발 동동) 예쁜 독자님,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어요? 쓰담, 쓰담.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이네
오구구, 아무 나쁜 일도 없이, 무난히 하루를 보내셨다니 다행이에요. 쓰담. 오구, 국나잇이에요. 독자님께서도 좋은 밤, 예쁜 밤 되셔요, 부디. (♥) 꼬옥, 부둥부둥.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독자님. 쓰담. 독자님께서 끼니는 다 든든히 챙겨드셨을는지 모르겠네요, 오구.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이네
삭제한 댓글에게
오구구, 잘 하셨어요. 아이, 예뻐. 쓰담. 독자님, 죄송하지만, 저는 이만 꿈나라로 떠나보도록 할게요. 꿈속에서 뵈어요, 부디. 제 사담에 들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님. (꾸벅) 다음에 또 뵙게 되었을 때는 독자님의 이름을 알려주신다면 더 감사드리겠어요, 헤헤. 국나잇, 미리 안녕히 주무셔요! (♥) 꼬옥, 부둥부둥.

8년 전
삭제한 댓글
정국이네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이네
삭제한 댓글에게
예쁜 밤 되셔요, 부디. 쓰담.

8년 전
독자3
쥬잉아 손 예뻐. 쓰담.
8년 전
정국이네
(도리도리) 아녜요, 아녜요... (발그레) 오구, 우리 비츄. 꼬옥, 부둥부둥. 비츄,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었나요? 끼니는 든든히 챙겨드셨고요? 쓰담. 아이, 예뻐.
8년 전
독자5
오늘 하루도 즐거웠어! 밥도 엄청 잘 챙겼구. 쥬잉이는? 쥬잉이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8년 전
정국이네
오구구,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다니, 다행이에요. 쓰담. 와아... 우리 비츄, 아이, 착해. (♥) 꼬옥, 부둥부둥. 쥬잉이 또한, 아주 즐거운 하루를 보내었어요, 헤헤. (흔들흔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아주 열심히 놀았어요! 헤헤.
8년 전
독자8
쓰담쓰담. 쥬잉이 오늘 왠지 기뻐보여.
8년 전
정국이네
8에게
오구, 그런가요? 헤헤. 우리 비츄는 쥬잉이의 감정을 너무나도 잘 읽어내는 것아요. (끄덕끄덕) 그래서, 비츄에게는 쥬잉이의 감정을 숨기려야 숨길 수가 없어요, 헤헤... 물론, 숨기려고 하여서도 아니 되는 것이지만요. (끄덕끄덕) 꼬옥, 부둥부둥. 오구구. 자꾸 답이 늦어져서 미안해요, 비츄야. 갤럭이의 상태가 좋질 못하여서, 헤헤... 쓰담.

8년 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쓰담쓰담. 괜찮아요, 이해해요 쥬잉. 아 근데 여름이 거의 다 끝났는데도 모기가 날아다녀... 끔찍하다...

8년 전
정국이네
11에게
오구구, 고마워요... 부둥부둥. 아아, 맞아요, 맞아요... 날이 추워지니 집모기들이... (절레절레) (오들오들)

8년 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모기... 나빠... 모기 나빠... (입술 삐죽)

8년 전
정국이네
13에게
모기 맴매, 때찌! 감히 우리 비츄를 슬프게 하다뇨! 쓰읍, 떽!

8년 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쥬잉이 최고 최고! (엄지 척) 근데 쥬잉, 쥬잉이하고 대화 더 하고싶었는데 잠이 엄청 와서... 먼저 자러 갈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쥬잉도 잘 자고 예쁜 꿈꿔요.

8년 전
정국이네
15에게
비츄도 최고, 최고! (엄지 척) 오구구, 잘 자요, 우리 비츄. 쓰담쓰담. 다음에는 더 길게 대화를 나누도록 해요, 우리. 쓰담. 국나잇, 저 또한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예쁜 밤 되셔요, 부디. (♥) 꼬옥, 부둥부둥.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나대지 마 형 일대일 한다고 달라지는 것 없으니까 니남친 2:1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3
하수영 퍼즐 맞추세요 즐퍼즐러 2:12
이마크 ama 2:10
[모집글] 02:40 퍼즐 럽실소 2: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0
제 할당량 면제가 달려 있습니다 남멤 단톡 오실 분? 2 2:06
사이좋게 국힙 추천 한 번씩 하고 자러 가죠 7 2:06
대화하실 분 2: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2:04
쭈네코고 닉쭈고 사담에 니콜라스가 있어야 할 것 아닙니까...... ㅈㄴㄱㄷ 니콜라스 하.. 29 용건만 간단히 2:0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0
노래 추천 받으실 분 4 1:59
남멤 단톡 할 사람 있나? 2 1: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9
요새위시떡상인갑쇼? 14 1:58
하느님 더운 여름에 애인을 내려주세요 1:58
여멤에게 인사받고 자면 정말 좋을 텐데 아 누가 인사 안 해 주나 26 1:57
시온이 형 재워 주세요 7 1:5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54
리쿠잠인사해줘 22 1: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