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쿠미 전체글ll조회 257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멍한 정신이 돌아오기까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진 않았다. 잠시 놀라 보이지 않았던 주위의 시선과 익숙한 웅성 거림에 우산을 건네받았을 뿐 늘상 있던 일이며, 지금쯤이면 '김태형이 또?' 같은 류의 글이 나돌고 있을테지. 꽤 쏟아지는 빗줄기에도 뒤로 살짝 빠져있는 김태형 쪽으로 가까이 붙어 머리 위로 우산을 기울자 웅성임이 조금 더 커진다. 언젠가 저것들이랑 결판 한번 내야지 생각할 때쯤 완전히 우산을 넘겨준 김태형이 별다른 표정 없이 반대편으로 고갤 까딱한다. 



"기다리는 거 같던데."
"뭐, 아... 근데 우산 없는 건 어떻게 알고?"
"그냥 어쩌다 보니. 쓰고 가 이따 찾으러 갈게."
"집으로?"
"어, 받을 것도 있고."

받을 거? 당장에 생각 나는 게 없어 반문 하자 뭘 묻고 그러냐는 표정이 된다. 김태형 생일?은 당연히 아니고, 부모님 생신...도 아니고. 결혼기념일이신가? 근데 그건 내가 챙길 건 아니잖아. 머리 굴러가는 소리가 들리는지 금세웃는 얼굴이 된 김태형에 다시 뭐냐고 물었더니 비밀이란다. ...참, 별. 금방 포기하며 고맙다는 모션으로 우산을 살짝 들어보이자 그저 고개만 끄덕이고 만다. 구경거리가 떨어져서 인지 본인들이 생각하는 드라마 틱한 상황이 없어서 인지 서서히 빠지는 시선들에 그제서야 숨 한번 돌리고 아까부터 신경 쓰였던 빈손에 눈길 돌린다. 



"근데 너 우산은? 있어?" 

"좀 늦게 나갈 거라 괜찮아." 

"그 말은 없다는 소리잖아." 

"그때 되면 그칠 수도 있는데 넌 당장에 필요하니까."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데이트 잘해." 


 

이 말이 독이 될 줄도 모르고.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어쩌다 CC  

02. 선 


 

정말 우산만 주려고 나온 모양인지 전해주고 다시 들어가는 뒷모습 잠시 바라본다. 김태형은 항상 이랬다. 힘든 일이나 급한 일이 있을 때 귀신같이 나타나서 해결하기 일등공신. 어쩌면 친구들 말대로 남자친구보다 더 남자친구 같은 남사친. 김태형의 원래 성격이 그러냐, 묻는다면 대답은 잘 모르겠다. 주변에 사람은 넘쳐나는데 보고 있자면 그렇게 친해보이진 않고, 친구라고 먼저 소개하는 법도 없다. 그나마 대학와서 유일하게 친구라고 소개 받은 건 박지민 뿐이랄까. 겨우 걸음을 돌렸음에도 생각보다 더 거슬리고 신경 쓰인다. 언제 가려고 저러나, 과제를 하나, 그때도 비가 오면 어쩌지, 우산 가지고 내가 와야 되나. 수도 없이 돌아가는 머릿속으로 아래까지 내려와 주차돼있는 차에 올라탄다. 곧장 들려오는 목소리에 웃어보이며 인사하곤 빗물 떨어지는 우산 조심히 접어 한쪽에 놓자 어디서 났냐는 질문이 온다. 자연스럽게 대답하려던 입 다물고 그냥 친구라 칭했다. 


 

"비가 많이 오네. 뭐 먹을까?" 

"아무거나 좋은데, 오빠 먹고 싶은 거 먹자." 


 

 


 

───────────────────────────
  

아미대학교 대나무 숲 


  

신입생인데요 

혹시 키 크고 코트에 체크목도리 하신 남자분 

누군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완전 제 취향인데...진심 개잘생기셨어요

연예인인 줄 알고 찾아봤는데 그건 아닌거 같고 

번호 물어보려고 불렀는데 못 들으셨는지 그냥 들어가심..ㅠㅠ 

보고 계시다면 댓글 꼭 부탁드려요 


좋아요 4.2천명 댓글 917 

박나라 아ㅋㅋㅋㅋㅋ얼굴 안봐도 걔다 @이재은 

 이병준 난가? 

미누 @이병준 난가 ㅇㅈㄹㅋㅋㅋ 

혜미연 @배유진 오늘 김태형 걔 코트 입음?  

이재은 @박나라 ㅋㅋㅋㅋㅋㅋ여기 댓글 개웃기네 김칫국 오진다 

맨날 여기 올라오는 애 누군지 다 알면서 나네 이러고 앉았음ㅋㅋ 

박지민 

혹시 얘?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성희연 @박지민 헐 맞아요 이 글 신청한 사람인데요
이 분 성함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주연 @한서연 야 댓글 사진봐ㅋㅋㅋㅋㅋ개귀엽게 찍힘 

박지민 @성희연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좀 

성희연 @박지민 아..그럼 대숲 한번 보시라고 말씀 부탁드려요ㅠ

박지민 @성희연 근데 얘 요즘 연애 관심 없다던데

다른 분들도 참고 하세요ㅋㅋㅋ


─────────────────────────── 


여전도 하셔라. 혹시라도 제 얘기가 올라왔나 싶어 들어간 페이지엔 오늘도 여김 없이 김태형 찾는 글만 가득하다. 고작 우산 하나 가져다준 사이에도 김태형은 수십 번의 고백을 듣는다. 그들에게 있어서 제일 중요한 건 여자친구의 유무였으며, 더 나아가 나와의 관계였다. 지겹도록. 은은하게 들리는 음악 소리의 볼륨을 높임과 동시에 운전에 집중하는 얼굴을 살펴본다. 어쩌면 저 얼굴을 이용하고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스친다. 김태형과 사귀지 않는다는 걸 증명할 도구로서 말이다.

아니, 도구?



"여주야 무슨 할 말 있어? 얼굴 뚫리겠다."
"어? 아, 아니야. 신경 쓰지 말고 운전해."

시선이 뜨겁게 느껴졌는지 신호가 걸린 틈에 눈길 마주치며 하는 말에 그냥 웃어 보였다. 평소와 같은 표정에 별거 아니라 생각했는지 곧장 돌아가는 고개에 되려 생각이 많아진다. 언제부터 이런 생각이 들었는지 모르겠다. 중학생 때? 그땐 하루가 멀다 하게 서로 물어뜯기 바빴을뿐더러 연애가 뭔지도 몰랐다. 남자 친구도 없었는걸. 그럼 고등학생 때? 대학 가네 못 가네로 오늘 내일 했던 때아닌가. 결론은 지금이란 건데. 왜, 언제? 쉬지도 않고 올라오는 글들과 주위의 시선들 때문일까. 괜히 복잡해진 머리 부여잡은 채로 핸드폰만 만지작거리다 결국 메신저 창을 연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자기야 다왔어 내리자."

어느새 주차된 차에 곰곰이 생각하던 핸드폰 집어넣으며 열어준 문밖으로 나가 가게 안으로 들어간다. 평소에 자주 오는 가게라 잘 시켜먹던 메뉴로 주문하고 하루 일상 얘기 해주는 걸 들으며 다시 한번 생각해본다. 남자친구와의 권태기? 싸웠던 적은 있어도 권태기는 없었다. 생각 복잡한 지금도 좋은 거 보니 이거만큼은 확신할 수 있다. 그럼 내가 김태형을 친구로 알고 지내면서 단 한번이라도 좋아한 적이 있었던가. 미리 세팅 된 밑반찬만 괜히 뒤적거린다. 반응이 영 시원치 않는 지 무슨 고민 있냐는 물음에 고개 저으며 젓가락 가지런히 내려놓은 뒤 양팔 얹어 대화 하는 자세를 취한다.



"요즘 바쁘지 않아?"
"안그래도 말하려고 했는데 한동안 조금 바쁠거 같아 인턴도 있고."
"오빤 어디서든 잘 할거야 걱정하지 말구."

최대한 밝게 웃어 보이자 머리 위로 쓰다듬는 손길이 느껴진다. 희망고문. 이제는 확실히 할 때가 온 거 같다. 

 


 

 



//
 



"아...어쩌지? 지갑을 두고 왔네."

"그래? 내가 낼게."


미안해 자기야. 한껏 미안한 얼굴로 볼에 입 맞추기에 그냥 웃어넘겼다. 요즘 매번 저가 계산하는 거 같지만 항상 차도 얻어 타고 하니 그러려니 했다. 빌지와 카드를 받아 밖으로 나오니 담배 필 동안 먼저 들어가 있으라는 말에 고개 끄덕이고 차에 올라탔다. 쌀쌀해진 날씨에 히터부터 키고 혹시나 물티슈 같은 게 있을까 싶어 여기저기 서랍 열어보는데 무언가 툭 하니 굴러 떨어진다. 의자 아래쪽으로 들어간 물건을 줍기 위해 몸 굽혀 더듬거리곤 곧이어 손에 잡힌 것을 꺼내 보인다. 립스틱? 명백한 여성 립스틱. 새거라고 하기엔 사용한 흔적이 보이고, 한번도 써본 적 없는 브랜드의 립스틱이다. 여러 생각이 스쳐지나 갈 때쯤 이쪽으로 걸어오는 모습이 보이자 주머니에 깊숙이 넣고 벨트 채운다. 이제 뭐 할까? 시동 걸며 묻는 말에 피곤하다 대답했다. 


말수가 확연히 적어진 게 느껴졌는지 기분 살피는 눈길 애써 무시하며 창밖으로 시선 돌린다. 선물이라 생각하기엔 반 이상 쓴 립스틱이었고, 언제부터 저기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숨겨 둔 것만은 확실했다. 계속 된 시도 끝에 말 붙이는 걸 포기했는지 차 안으론 조용한 정적만이 돈다. 이게 뭐냐고 따져 묻기엔 자신감이 없었다. 혹시라도 내가 생각하는 그게 맞을까 하는 불안함과 따져 물을 수 있는 입장이 되나 싶어서. 집 앞으로 차가 멈추자마자 말 없이 내리는 몸에 손목 약하게 그려쥐며 걸음 멈춰 세운다. 


"왜 그래 내가 뭐 잘 못했어?"

"피곤해져서 그런다니까 나중에 얘기해."

"이러는데 오빠가 어떻게 가."

 

걱정스러운 얼굴 올려다보며 한마디 하려다 진정 되고서야 차분히 말하는 게 나을 거 같아 당장에 하고 싶은 말 집어 넣으며 립스틱을 손에 쥔다. 괜찮으니까 시간 되면 내일 얘기 하자는 단호한 말에 품 안으로 끌어 당겨 등을 토닥인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오빠 한테 말해줘. 귓가에 들리는 목소리에 그렇게 믿고 싶어 대답 대신 고개만 끄덕인다. 머리 기대어 한참을 그렇게 안겨 있다 먼저 떨어져 웃어 보이며 손 흔들어 도망치듯 집으로 올라와 침대 위로 벌러덩 누워 천장 바라본다. 에이, 어머님이나 친누나분 거겠지. 평소와 다름 없이 다정 했던 모습 떠올리며 혼자 그렇게 생각해 낯선 립스틱 꺼내 보던 중 울리는 진동 소리에 핸드폰을 꺼낸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아, 맞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잠시 고민하다 남자친구에겐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내일 볼 수 있냐는 카톡 하나 보내 놓고 눈 위로 팔 얹어 감는다. 머리가 아프다 김태형도 이것도. 이제까지 남자친구의 기분도 이랬을까 하는 생각이 머릿 속을 지배한다. 불안하고 기분 나쁜 감정을 계속 느꼈을 텐데 친구라는 이름 하나로 방치하고 있었던 건 저였다. 철벽 치려면 제대로 해야지. 김태형을 기다리는 내내 곱씹으며 얼마의 시간이 흘렀을까 들려오는 벨소리에 몸 일으킨다.



-나 다왔어 내려와.

-응, 근데 받을 게 뭔지는 안 알려줘?

-그거? 김치통인데.

-뭐야...완전 별거 아니네.

-뭘 생각했길래.ㅋㅋ 추우니까 겉옷 걸치고 나와.


 냉장고에서 거의 다 먹은 김치통 꺼내 남은 건 그릇에 대충 옮겨 놓고 두어번 물로 씻은 뒤 탈탈 털어 옆구리에 낀 채로 나선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


 

맨발에 슬리퍼 신고 터덜터덜 나가자 핸드폰 만지작거리는 김태형이 보인다. 인기척을 느꼈는지 고개 들어 올리는 거에 김치통부터 내밀자 진한 눈썹 한쪽이 위로 올라간다. 차림새를 확인하는 모양인지 얼굴에서부터 옷으로 그 시선이 아래로 떨어지자 곧장 튀어나오는 잔소리는 덤. 금방 들어갈 건데 뭐, 대충 어물쩍 넘기며 우산까지도 건넨다. 고마워 잘 썼어. 평소 같았으면 한마디 더 했을 김태형이 조용하다. 괜히 어색해져 손에 들린 비닐봉지를 가져와 몸 돌린다.



"네 것도 샀어?"

"그럼 혼자 마시게."


가까운 놀이터로 걸음 옮겨 그네에 앉은 뒤 봉지 뒤적거려 캔맥주 하나 꺼낸다. 김태형은 그때까지도 별 말 없이 내 옆에 앉았다. 하나 건네고 짠 하자는 의미로 캔 기울어 내밀자 얌전히 맞춰준다. 짠. 차가운 바람에 차가운 맥주 하나. 가볍게 한잔 넘기며 크- 소리 낼 때까지도 이쪽만 보고 있다. 양손에 꼭 쥔 채로 발 동동 굴려 흔들리는 그네 사이로 눈 마주친다. 애인이랑 데이트 한답시고 나간 애가 맥주를 다 찾고, 평소 처럼 쫑알 거리는 말 하나 없고. 눈치 빠른 김태형은 제 표정 읽기 바쁘겠다. 괜히 그게 웃겨 소리 내 웃자 진지한 얼굴이 버라이어티하게 변한다. 애도 참 표정에서 다 드러난다니까.



"뭔데 너."

"뭐가?"

"무슨 일 있어?"


글쎄다. 발을 더 크게 굴리자 멀어졌다 가까워지는 얼굴에 실실 웃음 나온다. 



"야 태형아."

"어, 왜."

"너 나 좋아해?"


그리고 정적. 움직이던 그네 멈춰 세우곤 한 모금 더 넘기며 대수롭지 않게 다시 묻는다. 나 좋아하냐고. 김태형 표정은 어떨까. 당황했나 아님 그게 무슨 미친 소리냐는 얼굴인가. 잠시 내리고 있던 고갤 들어 올린다. 김태형은 놀라지도 당황하지도 않은, 평소 같은 얼굴로 저를 볼 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그 침묵에서 이미 답은 나왔기에 남은 술 마저 털어내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남녀 사이엔 친구란 없다. 둘 중 한 명은 분명히 좋아하고 있는 거다. 인터넷에 떠도는 그 말을 인정하기로 했다. 서로 눈빛만 주고받기 몇 분 째, 결국 피하는 건 제 몫이다. 김태형이야 항상 인기 많고, 저 좋다는 여자 많으니 큰 상관 없겠지 하는 생각. 지금 할 말 없으면 나 간다. 점점 강해지는 추위에 주머니에 양손 집어넣고 몸 웅크리며 반응을 기다린다. 나는 그때 김태형이 무슨 말을 해주기 바랐을까. 안 좋아한다? 개소리하지 마라?



"네가 생각하는 정답이 뭐야."

"뭐?"

"원하는 대답이 있을 거 아니야. 그래서 물은 거 아니야?"


푹 눌러 쓰고 있던 후드 모자를 들어 올린 얼굴이 더 선명하게 들어 찬다. 그때 얼굴은 조금 억울해 보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진짜 눈치 없다 김여주. 그래, 나 너 좋아해. 

근데 뭐, 걔한테서 뺏겠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좀 좋아한다는데 그것도 안되냐."


이어진 말에 말문이 막힌다. 너 원래 이렇게 뻔뻔했어? 어이없이 나온 말에 어깨 으쓱하며 일어선 김태형이 마시지도 않은 맥주캔을 그네 위에 내려 놓는다. 이제 부터 그래 보려고. 뭐?





"이제부터 뻔뻔하게 해보려고."

"...너, 무슨."

"너무 밀어 내진 말고."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우리가 이제까지 본 정이 있잖아?"


난 정으로 끝낼 생각은 없지만.

잊고 있었다. 뭐 하나 꽂히면 거기에 미친개가 된다는 걸.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어쩌다 CC

 2. 넘은 중





더보기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CC 02 | 인스티즈

쿠미입니다 여러부우우운 

2편이 너무 늦었어요...!

어울리는 노래 찾는게 제일 힘드네요ㅋㅋㅋ (실패함)

다음편은 좀 더 빨리 가져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글 적는데 정말 많은 힘이 됩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암호닉 자유롭게 받아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예 1등이라구요히힣히히히 작가님 오늘도 완전 순식간에 읽어버렸으요 빨리 태형이랑 알콩달콩했으면 좋겠슴다ㅠㅠㅠㅠㅠ 암호닉은 민빵으로 신청합니다!!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민빵님🥰 이름으로 부를 수 있게 되어서 기분 좋네요! 저도 얼른 이어주고 싶지만 쪼금만 더 괴롭혀 볼게요 그래도 많이 답답하진 않을 거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오오
3년 전
독자2
악 너무 설레네요ㅠㅠ 잘 읽고 가요 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잒가님... 암호닉 차밍 신청하고 가요!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차밍님🥰 예상 보다 조금 길어질 거 같아서 분량 잘 조절해가면서 천천히 오래 연재 해보도록 할게요 앞으로 저돌적인 태형이에게 많관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
헉 ... 오늘도 잘 봤습니다. . . . 하 제목이 어쩌다 CC니까 어쩌다의 과정이 계속 나오겠죠... 밀어내지 말라니... 밀어낸다고 한 적 없다 태형아...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 없이 개웃겼어요ㅠㅋㅋㅋㅋㅋㅋ 밀고 당기고 난리 부르스 다 하긴 할건데 많은 고구마는 없으리라 생각 하기에,, 앞으로의 김태형 미친짓 많이 사랑해주쉐요히😌
3년 전
독자4
남친노무시끼 갖다 버리고 텽이랑 이쁘게 만나자
우리 텽이 이뿌고 귀엽고 멋있고 다가졌네...
텽이 애탸우지말고 꽁냥꽁냥 이쁜사랑하세요💜💜💜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언제 남친이 그렇게 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태형이는 고생길을 걷게 될게요 아니게 될까요🤔 계속 지켜봐주셔요 헤헤,,💜
3년 전
독자5
헐 저 망고로 신청할게여ㅠㅠㅠ

대박.... 너무재밌어요 ㅠㅠㅠ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망고님🥰 봐도봐도 부족한게 재밌게 봐주시니 기분 좋아지네요 헤헤 댓글 감사합니다 자주 뵙도록 노력해볼게용!💜
3년 전
독자6
아ㅜㅜ 늦게 왔어도 1등 자리 남아있을둘 알않는데ㅠㅠ 놓쳤네ㅠㅠ 작가님 올만입니다ㅎㅎ
여전히 재밌어요♥♥

3년 전
쿠미
안녕하세요💜 흔적 남겨주시는 분들은 언제나 제 맘속 일등이셔요.... 제가 좀 늦었죠 흑흑 다음편은 조금 더 빨리 올수 있게...🏃🏻‍♀️💪🏻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 04.18 00:28
기타 들어와봐21 04.18 00:06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열/우현] 힐링이 필요해058 돌고래 04.17 23:52
기타 [동성주의] 나랑 사귀는 아저씨가있어32 아저씨♥ 04.17 23:49
기타 보고싶다1 04.17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전무님 이러지 마시죠 0310 04.17 23:32
엑소 [exo-k/수호총수] 影(shadow) 1316 boomri 04.17 23:18
기타 [동성주의] 걸스데이 질투좀 할께ㅡㅡ79 04.17 23:09
기타 전 왜 항상1 04.17 22:54
기타 [미르태선/미르썬] 관심은 집착으로 - 下 (完)5 The Sun 04.17 22:46
엑소 [EXO/찬종] 일기1810 배고픈것같애 04.17 22: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2 코드네임:H 04.17 22: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 조각만 04.17 21: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4 경수는 오빠라.. 04.17 21:37
기타 출석ㅈ도장83 작작좀박아 04.17 21:36
기타 심심해서 고양이가 쪼꼬미 시절 때 입던 옷을 입혀봤는데5 04.17 21: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어머니께 보내는 편지4 타라 04.17 20:04
엑소 [EXO] 7남매카톡 (현실적인남매들)#은근욕주의10 초오두 04.17 19: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7 내욕망은커! 04.17 19:34
기타 오늘의일기 04.17 19:3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0214, 더 파라디(The paradis) # 2268 규닝 04.17 19: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0 김민석(1,만두.. 04.17 18: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의 FM 0632 담녀 04.17 18:35
기타 Key word - KAI and S, [Toy] keyword 04.17 18:22
기타 Key word - SE HUN and K, [InTheFishbowl]1 04.17 18:20
기타 [현수소준] 10 좋아하는 사람? 왜, 궁금해?11 04.17 16:55
기타 [동성연애담] 이렇게 평범한놈와 500일이라니 1편6 쪼꼬맛담배㈜ 04.17 14:5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