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옴뫄야 전체글ll조회 12386l 6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국민 배우 전정국 X 디스패치 신입기자 너탄 01 | 인스티즈






  대한민국 연예계를 쥐락펴락하고 팩트만을 보도하지만 무자비한 파파라치짓으로 악명 높은 '디스패치'에 나는 신입기자로 이번 달 초에 입사했다. 내 첫 출근을 환영해주는 사람은 지금 내 유일한 말동무인 정호석 밖에 없었다. 아마 자신이 하던 막내 역할을 맡아줄 또 다른 막내가 나타나서 반가워했던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나를 부려먹지만 그만큼 잘 챙겨주기 때문에 나는 호석을 믿고 따랐다. 10분 후에 있을 취재팀 회의를 위해 나는 분주하게 자료집을 챙기기 시작했다. 막내답게 회의하면서 마실 믹스커피도 타야하기 때문에 정신이 없었다.



"국민 배우 A군은 요즘 들어 회식 자리에 얼굴을 비추지 않기 시작했다는데 (중략) 늦은 시간 드라이브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는데 (중략) 조수석에는 여배우부터 걸그룹, 일반인까지 항상 여자가 바뀐다."



"그냥 찌라시 아니에요?"



  팀장님이 자료를 천천히 읽어나가자 취재팀은 일재히 누군지 알 것 같다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이면서 그 배우에 대한 자료를 찾기 시작했다. 호석은 팩트치고는 너무 소설 같다며 아닐 것 같다고 주장했지만 팀장님의 한 마디에 입을 다물 수 밖에 없었다.



"특이하게도 이번 건은 제보자가 따로 있는데 여배우 M이야. 실제로 같이 있었으니까 이런 제보를 했겠지?"



"A군한테 차이기라도 했나봐?"



"M양 그렇게 안봤는데 구질구질하네. 제보까지 하고. 우리한테야 이득이지만."




  선배들은 생전 만나본 적도 없는 사람들을 깍아 내렸다. 실제로 이런 취재하기 어려운  얘기들은 제보를 받는 경우가 허다했는데, 대부분은 다 당했기 때문에 제보하는 것이다. 스토커라고 욕할 때는 언제고 결국 다 우리한테 털어 놓게 되있다니깐? 옆에 앉아 있던 선배가 농담식으로 말했다.
  연예인들이 가장 두려워하면서도 순종할 수 밖에 없는 디스패치. 나는 팩트만을 보도한다는 사실에 매혹되어 입사했지만 취재팀에 있으면서 느낀건, 이 사람들은 하이에나들이다. 팩트가 확보되면 물불 가리지 않고 증거를 확보하는데 꿀같은 주말까지 헌납할 준비가 되있는 사람들이다.



"막내야."



"네?"



  펜 뚜껑을 잘근잘근 씹으면서 멍을 때리고 있던 내게 팀장님이 말을 걸어왔다.



"일한지 한 달 다 되가지?"



"네."



"현장 나갈 때 된 것 같다."



  팀장님이 사무실에서 커피만 타고 복사기 앞에만 서 있던 내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말을 해줬다.



"국민 배우 A군은 전정국이야. 데뷔한지 7년이 되 가는만큼 그동안 우리 취재팀 얼굴은 다 봤을거고 아마 디스패치니까 외웠을지도 모르지. 신입인 네가, 그러니까 김탄소 네가,"



  설마, 설마. 나는 침을 꼴깍 삼키고 다음 말을 기다렸다.



"밀착 취재 해야겠다."



"네, 알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고개를 꾸벅 숙일 뻔한걸 간신히 참았다. 드디어 나도 현장 투입이다, 그것도 밀착 취재! 분명 밤낮없이 쫓아다니는 일이긴 하지만 이 지긋지긋한 사무실을 벗어나는게 어디냐며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이번 건의 총책임자는 정호석으로 해둘게. 밀착 취재는 김탄소가/가 맡고 호석이는 자료 제공하고 돕기만 하면 돼. 총책임자를 신입으로 하기는 아직 이르니까."



  총책임자가 나와 친한 호석이라는 소리에 나는 기쁨을 주최하지 못해 호석에게 웃어보였다. 호석은 나를 따라 미소 짓긴 했지만 표정이 마냥 밝아보이지는 않았다. 다른 찌라시들을 한번 읊어보고 회의를 마쳤다. 이렇게 큰 건을 나에게 맡긴건 나만 얼굴이 팔리지 않았다는 어쩔 수 없는 이유겠지만 이번 일만 잘해내면 선배들에게 믿음직한 막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내 자리로 돌아가 앉았다.



"탄소야/야. 여기 전정국에 대한 자료."



"감사합니다 선배!"



  신난 목소리로 호석이 내게 건내주는 자료를 받아들고 빠른 속도로 읽기 시작했다. 그런데 호석은 내 옆을 떠나지 않고 뭔가 할 말이 있는 것처럼 입술을 달싹거렸다.



"전정국이 있잖아. 그러니까, 음."



" ? "



  평소와 다르게 우물쭈물거리는 호석을 올려다 봤다. 호탕한 성격에 말도 시원시원하게 하시는 분이 왜 이러지?



"여자를 밝히니까 너도 조심하라고."



"무슨 소리에요! 일단 저를 여자로 볼 일이 없는데요, 뭘."



  말도 안되는 소리에 웃으면서 호석의 팔을 퍽퍽 쳤다. 이 버릇도 언젠가는 고쳐야 될텐데.
  전정국의 옆에는 국민 여배우, 국민 여동생, 국민 걸그룹 등 예쁜 여자들이 얼마나 득실거리는데 나를 여자사람으로 인식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겠다고 생각하며 자료를 마저 읽었다. 주요 활동시간은 오후 8시 이후라 이거지? 나름 야행성이라고 자부하는 나에게 밤에 하는 밀착 취재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았다.



"그리고 탄소야/야, 디스패치인거 들키면 안된다. 들키면 이 프로젝트에서 네가 아웃될 수도 있지만 첫 프로젝트잖아. 잘 해."



"당연하죠."



  넉살 좋게 답했지만 나도 내심 걱정이 많았다. 괜히 선배에게 들키지 않으려 조금 전에 탄 녹차가 담긴 종이컵을 만지작거렸다. 호석은 내 어깨를 두어번 두드려주고 자신의 자리로 돌아 갔다.
  자료에 따르면 전정국은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인 <잭과 산나물>의 종방연 회식 자리에 참석한다. 다음 주 수요일 저녁, 마포구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 나는 전정국이 얼굴만 비췄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지 파악하고, 만약 그렇다면 뒤를 쫓으면 된다.




***




  6시 35분. 회식은 7시부터라고 들었다. 나는 고깃집 입구에서 약 두 가게정도 떨어진 곳에 차를 대놓고 지켜봤다. 두껍게 선팅했기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의 차량이 도착하면 파묻혀서 눈에 띄지도 않을 거다. 근처 편의점에서 사온 삼각김밥을 우걱우걱 씹으면서 초록창을 켰다.



  '꽃미남 전정국, SNS에 <잭과 산나물> 종방에 아쉬움 가득 표정으로 셀카 업데이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를 수 없는 그 얼굴을 클릭했더니 화면이 전정국의 얼굴로 채워졌다. 언제봐도 참 잘생겼단 말이지. 그런데 왜 이렇게 여자를 밝힌데. 복사하기 붙이기를 시전한 듯한 기사 여러 개를 읽으면서 시간을 떼웠다. 관심도 없는 스포츠 기사까지 읽으니 어느새 7시 5분이 됐다.



"어디 보자..."



  가게 앞에는 작은 외제차 한 대가 세워져 있었다. 선팅이 되지 않은걸 보니 제작진의 차량 같았다. 나는 초코에몽을 홀짝거리면서 지켜봤다. 잠시 후 낯 익은 BMW 차가 가게 앞에 도착했다.



"어, 저 차라면."



  자료를 급하게 뒤적거렸더니 혹시나가 역시나였다. 전정국의 차 BMW i8이다. 시동을 끄고 차에서 내린 전정국을 봤다. 무지 후드티에 청바지. 저건 우리 오빠 패션인데 왜 이렇게 느낌이 달라. 역시 배우는 다르다고 생각한 나는 취재의 필요성보다는 개인의 욕구 때문에 가게에 들어서는 전정국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았다.
  두 시간 가량이 지나자 전정국은 회식 도중에 빠져나왔다. 가게 문을 닫기 전까지도 제작진들과 인사를 나누고 급히 갈 곳이 있는지 서둘러 차에 올라탔다. 디스패치 기사의 특징인 스토리식 전개를 위해 나는 그 모습까지 빠짐없이 찍었다. 하얀 BMW가 골목 귀퉁이에서 사라지려하자 나도 시동을 켰다.



"어딜 가려나..."



  전정국의 차를 꽤 먼 거리에서 쫓아갔다. 점점 수도권으로 빠지는 모습에 오늘의 퇴근 시간이 걱정되기 시작했다. 집은 잠실이라면서 일산은 왜 가는거야. 그러고보니 아까 전부터 알게 모르게 길을 자꾸 돌아 가는 것 같았다. 설마 벌써 들킨건가?
  40분정도 운전만 했다. 누구의 집이나, 커피숍 같은 곳 앞에서 여자를 픽업할거라는 내 예상과는 다르게 편의점 앞에 전정국은 차를 댔다. 나는 그 반대편 차선으로 차를 옮기고 편의점의 맞은 편에 주차했다. 이게 다 들키지 않겠다는 내 의지다.
  전정국은 마스크와 모자를 푹 눌러쓴채로 편의점에 들어갔다. 컵라면 하나를 계산하더니 갑자기 편의점 식탁에 앉아서 먹기 시작한다. 뭐지 저 새끼? 일단 카메라를 들어서 그 모습을 촬영했다. 먹기 위해 내려진 마스크 탓에 편의점 알바생한테 얼굴이 들켰는데도 당당하게 국물까지 삼킨다. 알바생이 다가가 음료수를 건내며 사인을 요청해도 웃는 얼굴로 사인해주고 사진까지 찍어준다.
  여자 밝히는 젊은 배우라는 이미지 때문에 나는 전정국을 전형적인 싸가지 없고 능글거리는 잘생긴 놈 쯤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건 너무 인간적이잖아. 예상치 못했던 취재의 전개에 나는 멍하니 전정국이 쓰레기까지 치우고 편의점을 나오는 장면을 지켜봤다. 전정국은 차에 타기 전에 잠시 주위를 둘러보더니 내 차가 세워진 반대편을 바라봤다.



"뭐야."



  유리 넘어로 전정국이랑 눈이 마주친 것 같은데 착각이겠지. 그런데 아니었다. 전정국은 이 쪽을 주시하고 있었다. 전정국은 스윽 손을 올려 이 쪽을 향해 흔들었다.





사담

허헣 글 처음 올려보는 옴뫄야입니다

배우 전정국 어떠신지요.. 매일 저 혼자 망상하면서 누텔라됐었는데

제 망상을 텍스트화 해봅니다

물론 디스패치 ㅂㄷㅂㄷ한 신문사지만 빙의글에 소재로 쓰기엔 넘나 재미진 것!^^*

김칫국원샷일수도 있지만 혹..혹시나 암호닉 신청하겠다는 분들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말씀드립니다

암호닉 신청은 반드시 대괄호 [] 안에 해주세요!! 그냥 쓰면 제가 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거등요ㅠㅠ

아 그리고 전 댓글을 사랑합니다.. 짧게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그럼 끝에는 정국이가 몰고 다니는 차 BMW i8 사진만 첨부하고 전 떠나겠어요 총총

시가 2억원짜리ㄷㄷ 어디서 본 것 같은데? 하는 독자분들 요거 도끼님이 사신 차에요

날개처럼 문 열리는..겁나 멋진... 보자마자 이건 정꾸꾸가 타면 어울리겠다 싶었어욯ㅎㅎ



[방탄소년단/전정국] 국민 배우 전정국 X 디스패치 신입기자 너탄 01 | 인스티즈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탄소가 재밌다하여 와보았다. 선댓을 남긴다.
8년 전
독자15
헉 뭐야 완전 재밌자나여
[뻐꾸기] 로 암호닉 신청이여!!!
영광의 첫글의 첫댓이니라!!!!!

8년 전
비회원208.28
오!!재밌어요!![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
오 이제 작가님이시군여.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3
그리고 [어른공룡둘리]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8년 전
독자4
[낑깡] 암호닉을 남기겠습니다!
저도 다음편이 완전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5
탄소가 재밌을것같다햐서 와봣어요 ㅋㅋㅋㅋ 꿀잼 ㅠㅠㅠ [골드빈] ㅇ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뭐야 들켰자나!!!!ㅋㅋㅋㅋㅋㅋ 망했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엄마야 독방에서 재밌다는 글 보고 왔어여 다음 편 기대할게여! 배우 전정국 넘나 멋진 것... 맞다 암호닉 [마틸다]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
오ㅓ 글잡 추천 듣고 달려왔습니다! 근데 여주 들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딱 했는데 딱 걸리고 마네요 작품쓰시느라 고생하셨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저도 암호닉 신청할께요! [천재래퍼]
8년 전
독자9
헐...너무재밌는데요..
[걱정은 노노해]로 암호닉신청이요!!!
잭과산나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빵터졌어여 완전꿀잼

8년 전
독자10
추천받고 넘어왔어요!!재밌네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시작하자마자 들켰는데 어쩌냐 [동룡]으로 암호닉 신청이욯
8년 전
독자11
독방에서 추천 받고 왔읍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냥 소재부터 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 [간zIEH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2
헠헠 재밌어보여요 엄지첚! 신알신 누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4
[팔구십]으로 암호ㅅ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13
엄마야 암호닉 받으싱다면 [희]로 신청해도 괜찮을까욤
8년 전
비회원52.157
헐 진짜 재미있어요.. 소재도 진짜 신선하구 그나저나 여주 들킨것같네요ㅋㅋ 아무래도 정국이가 차를 가만히 쳐다본거 보면 이미 들켰던거 같아요.. 비회원도 암호닉 받으신다면 [어요]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
[바너바너]로 신청할게욥..
나름 철저하게 미행햇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들킬줄...울컥ㅋㅋㅋㅋ쿠ㅜㅜㅜ

8년 전
독자17
[토익]으로 신청할게요!
너무 티 나게 따라갔나요 ㅋㅋㅋㅋ 들키고 말았네요 저것도 다... 좋은 내용으로 기사 나려는 전정국이의 속셈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흑흑 넘 꿀잼이에요 잘 봐써요 ♡

8년 전
독자1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궁금한....[슙기력]으로신청해용!!!
8년 전
독자19
헐짱재밌네요 진짜 정국이 알아본건가ㅋㅋㅋㅋㅋㅋㅋ 전 [호식이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0
[슈탕]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완전재미써요!!!!!!!!!
ㅋㅋㅋㅋㅋ마지막들킨건가여ㅠㅠ 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 다음편도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2
역시 탄소들은 틀리지 않습니다!!싸람해요 쟈까님!!!!!!
[맴매때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3
헐뭐야...배우전정국발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앞으로기대됩니다 [독버섯]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24
헐 첫날부터 들켰어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 [민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5
헐ㅋㅋㅋㅋㅋ아 어떻겤ㅋㅋ아이져앜ㅋ재미있아요
[침맘]으로 암호닉신청해여

8년 전
독자26
[소소]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완젼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7
[캉캉]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ㅍ
8년 전
독자28
헐 신알신하고 암호닉[찌몬]으르 신청할께요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9
재밌어요 작가님!! [하늘]로 신청하구갑니당
8년 전
독자30
덕방추천받고 왔어요 ~! 진짜 뭔가 신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맘]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ㅎㅎ
8년 전
비회원154.224
[찐빵]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진짜 재밌어요ㅠㅠㅠ정국이가 배우라니...발리는 부분ㅠㅠㅜㅠ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31
허으걱 소재 너무 좋ㄹ아요ㅠㅠㅠㅠ 기대됩니닽 두근두근
8년 전
독자32
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ㅠ 잭과산나물에서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진짜 알아봤음 안되는데ㅜㅜㅜ 다음편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33
어 재밌을것같아여!!! 컵라면..갑자기 먹고싶네요 [스노우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암호닉 [1234] 신청이요! 방금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다음 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5
[나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대작 냄새 폴폴 나는데요? 넘나 기대되는 것 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잘쓰셔서 글 읽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거짓말 하나도 없고 진심으로요! 작가님 대박 나실 거세요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글을 쓰시는 분이신데 ㅠㅠㅠㅠ 으앙 오늘 글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처음부터 들기면 안 되는데. 정국이가 일부러 그런 건가요 작가님? 재밌게 잘 보고 가면서 [올림포스]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비회원134.36
[쿠마몬]으로 암호닉 신청항게요!!! 첫화부터 들키냐...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37
벌써 들켰쟈나.....
기대됩니다ㅠㅜㅠ!!!!

8년 전
독자38
신알신 하고 가요!!ㅋㅋㅋㅋ
여주 시작하자마자 들켰네여...
전정국 눈치...ㄷ
잘 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255.77
넘신선한것..!작가님ㅜㅠㅠ이런글원했어요ㅜㅠㅠㅠ정꾸기비엠더블유..넘잘어울린다^^
암호닉 [밤식빵]으로 신청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39
[둥둥이]로 신청해요!!!! 오 디스패치라니!! ㅂㄷㅂㄷ..... 핳.. 하지만 재밌게땋ㅎ
8년 전
독자40
헐 전정국 이런 컨셉 너무 좋자냐...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짜 알아본거죠??와...안호닉 [부산]으로 신청이요!!
8년 전
독자41
으억 이런거 지짜 좋아요 ㅠㅠㅠ!!! 완전 재밌네요[파우더]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42
헐 대박 아침부터 대박!!![젱둥젱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48.60
기자차도 밖에서 안보이게 되잇을텐데 어뜨캐 눈이 마주칠정도로 정확히 쳐다봐찌???? 저 암호닉 [설렘이] 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3
[침침참참]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신알신까지 하구 가요 작가님❤️3❤️ 1화부터 이렇게 흥미롭기 있기 없기? 와 진짴ㅋㅋㅋ자동차이미지부터 전정국이다!!!!!!앞으로 이야기 더 기대돼요!!!! 다음편 얼른 들고오새오 기다리깨오❤️
8년 전
독자44
암호닉은[공배기]로 신천할께요! 신알신도 하고 댓글도 넘기고 가요! 1화 밖에 안됐는데 재밌오요ㅠㅠㅠㅠ작가님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45
[풀] 로 신청을 해보구여... 여주 첫날부터 들통났구요... 우리 정국이 눈치가 아주 하늘에 달렸네!!!!
8년 전
비회원84.227
신선해요...우와... 전정국 배우라는 직업도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재밌어요!!
암호닉 신청합니다 [안방의 수니]

8년 전
독자46
[#그대에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 어디서 대작 냄새가..킁킁. 배우 전정국에서 1차 발림 그리고 손 흔들어준거에 2차 발림이네요ㅠㅜㅜㅜ물론 들킨 것 같아 약간 소름 돋긴 하지만 안 들킨걸 수도 있잖아여!!? ㅋㅋㅋㅋ 다음 편 기대할게요! 신알신했어요~
8년 전
비회원152.139
[❤️슈가형❤️]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첫날에 바로 들킨건가요~~기자보다 한 수 위인 정국이네요..

8년 전
독자47
헐뭐예여 엄청재밌자냐..! 작가님...! 재밌어여...! [국쓰]로 암호닉 신청해여..♡
8년 전
독자49
그리고 정국이는 이미 여주를 눈치챈 갓 같네요...☆ 이제 정국이가 점점 여주에게 다가가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씨ㅠㅠㅠㅠ좋어ㅠㅠㅠ너무좋자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헐작가님짱잼..들킨건가..
8년 전
비회원2.158
와..소재 너무 신선하고 재밌어요!
배우 즌증국이라니 생각만해도 좋네요ㅠㅜㅜ
[살구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87.14
암호닉 [운전]으로 신청합니다! 재밌다해서 들어와슨데 작가님 1편부터 이렇게 재밌다니 다음화가 궁금해져요ㅜㅠ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50
[식염수]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아니근데 작가님 끊는 솜씨가 남다르시네여...빨리2편을가져와주시져!
8년 전
독자51
뭔가신선하고 재밌는데용 작가님! 2화가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 빨리돌아와주셨으면좋겠슴당 ㅋㅋ
8년 전
비회원185.6
[매혹]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설마 정국이가 눈치챈건 아니겠죠?
8년 전
독자52
[꾸꾹이]로 신청할게요! 벌써 들킨건가요? 재밌어요! 2화가 궁금합니다! 배우 정국이라니 굉장히 신선합니다
8년 전
독자53
[ 여길봐여기보라고 ]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ㅜ아 좋네요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54
넘나 재밌는것...다음편이 기대되여ㅜㅠㅠ[민군주]로 암호닉 신청할게염!@
8년 전
독자55
[무뼈닭발]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헐 뭐지뭐지 왜이리 재밌어요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8년 전
독자56
헐!! 눈마주치다니ㅠㅠㅠ다음편 궁금해요완전
8년 전
독자57
[망개쿵떡집]신청하고가요 벌써부터 꿀잼의 향기가 킁킁 신알신 탑승하고가요
8년 전
독자58
세상에... 톱배우 정국이한테 들킨건가요ㅠㅠ 아 재밌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59
우억 국민배우 전정국이라니!!!!! 거기다 벌써 들킨건가요 여주 ㅋㅋㅋㅋㅋ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 ㅠㅠ
8년 전
독자60
와 작가님 대박입니다... 대박이에여!!!!!!! [윤기쟁이]로 신청합니다ㅜㅜㅜㅜ 작가님 짱이에요ㅜㅜ 제가 사랑할 것 같아요 이 글... 신알신 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61
와 저 암호닉 신청하고갈게요 [디아]로 신청하겠습니다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62
[짐니말투]암호닉신청해요!
글잡내려보다가 발견했는데 넘나재미있는것...!신알신누르고 앞으로 꾸준히 지켜볼께요♡

8년 전
독자63
헐 겁나 좋아여 대박 정국이가 손 흔들어줬어!!!! 벌써 들켰나봐여!!!!!!!!!
8년 전
독자64
허허 대작의 탄생인가
8년 전
독자65
융융이라하옵니다
8년 전
독자66
[꾸깅]으로 암호닉 하겠습니다! 아 1화 죤잼.. 하앙 앞으로 이거 볼 생각 하니까 넘 설레요 ㅠㅅㅠ 정국이가 참 눈치가 빠르네영 ㅋㅋㅋㅋㅋㅋ 이쪽보고 손흔들었다 했을때 좀.. 뭐랄까 무서웠어옄ㅋㅋㅋㅋ 아 그래도 여주 성격도 너무 귀엽고 다음 편 빨리 보고싶습니다 ♡♡
8년 전
독자67
들켰......ㅋㅋㅋㅋㅋ 벌써기대되는
8년 전
독자68
헐 대박 신알신합니다 물론 [미자탈출]로 암호닉 신청도요!!!♡
8년 전
비회원255.62
[빗물]로 암호닉 신청해요!!비회원도 받아 주실거죠?ㅠㅠㅠㅠ 그나저나 소재 진짜 짱이네옄ㅋㅋㅋ꿀잼 예상합니당
8년 전
독자69
와 재밌당...!!!!!!!!벌써 들킨거면 정국ㄱ이 눈치대박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라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0
[침침보고눈이침침]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핵잼꿀잼이네요!!!!!!다음화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71
헐...작가님대박이에요...........
저[설레임과자]로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2
암호닉 [ 허니귤 ] 신청합니다! ㅜㅠㅍ아 처음부터 끌리는 작품이었는데 역시나.. 세상에 마상에 잭과 산나물에서 귀여워서 터졌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3
어떤 탄소가 추천해줘서 읽어본 글인데 워후 재밌네여!! 정국이가 배우라니 차까지 몰고 가고 이야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잘보고 신알신하고 가요! 암호닉 [칸쵸]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4
독방에서 추천 받고 건너 왔습니다! 세상에... 이건 대작임이 분명합니다 ㅠㅠ 국민 배우랑 디스패치 기자의 만남이라니 첫 화부터 설레요! 암호닉 [ 사랑아 정국해 ] 신청하고 갈게요 ♡
8년 전
독자75
[하리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벌써 들킨건가요ㅋㅋㅋ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신알신하고 갑니다ㅎㅎ
8년 전
독자76
[설탕맛쿠키]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추천받고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ㅜㅠㅜㅠㅠ 다음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62.228
암호닉 [운전]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벌써 들켜버렸어..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56.95
[페이볼]이요!! 차가 겁나 멋지네용.. 정국이랑 잘 어울린다ㅜㅜㅠ
8년 전
독자78
와우 차가.. 딱 연예인이 타고 다닐 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ㅠㅅㅠ 빨리 다음 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1화만 봐도 이렇게 재밌는데 ㅋㅋㅋㅋ큐ㅠㅠㅠ 암호닉 [두둠두둠]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9
[숭아숭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잭과 산니물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요ㅋㅋㅋㅋㅋ 근데 여주는 첫날부터 들킨건가요ㅋㅋㅋㅌㅋ?? 잘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0
발렸다....
8년 전
독자81
[배찜]으로 암호닉 신천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으으응(엄지척)
정구기 마지막에 손흔들때 정국이가 손흔들면서 웃는거 상상하니까 한참 또 발렸써요...........................

8년 전
독자82
[현]으로 신청이요! 으아 그나저나 눈이 마주친 거 같다니 ㅠㅠ 들키면 잘린다구 했는데 설마아....! 너무 기대되용 ㅠㅠ 기대할게욘 ㅠㅠ♥
8년 전
독자83
[국윈]으로 신청합니당 완전 재밌어요!
8년 전
독자84
와 진짜 재밌어요 쿠키가 배우라니...심장폭행.........다음편기대할께요!!신알신하고 갑니당 총총
8년 전
독자85
와대박사건
이런 대작을 가져오시다니.
작가님 사랑해요
고로 전 여기서 암호닉을 신청해두고 가겠어요
[ㄴㅎㅇㄱ융기]로 신청하고감니다.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으로 신청합니다!!
정국이한테 들킨건가요??벌써??예상보다 되게 빨리들키네욯하핳
글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86
[초딩입맛]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우어 전정국 무슨 생각인거지 다음편 궁금하네욯ㅎ
8년 전
독자87
[아이린 워더]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와 저도 ㅎ나가지 일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ㅜㅜㅡ독방에서 보고 왔습니다ㄱㄱㄱㄱㄱ재밌어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 히ㅡ겧습니다!
8년 전
독자88
[정근]으로 신청할게요! 배우 정국이라니... 게다가 여자 밝히는 정ㄱ.. 첫 번째 취재인데 벌써부터 들통난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떻게될지 너무 궁금해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89
우와 완전 재밌을 거같아요!!!! 신알신할게요 작가님 ㅠㅠ 쭉 연재 해주셔야해용~
8년 전
독자90
와 작가님 진짜 재밌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벌써 기대되요 신알신 하고갑니다!
8년 전
독자91
[슈가맨]이에요! 소재가 넘나 재미있는....첫화부터 들킨 여주 어떡하나요ㅋㅋㅋㅋㅌㅌ일부러 정국이가 같은 곳을 돌고 편의점 간거겠죠..?
8년 전
비회원119.231
헐ㅜㅜㅜ지나가다가 제목 취적이여서 봤는데ㅜㅜㅜ꿀재뮤ㅜㅜㅜㅜ저 [쀼로링]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ㅜㅜㅜ♥
8년 전
독자92
[0424]암호닉 신청합니다!!
다음화 너무 기대돼요 흐흐ㅡㅎㄹ

8년 전
독자93
작가님.. 첫 화 부터 재밌으면 반칙입니다 반칙 그러니까 신알신 하고 가요ㅜㅠㅠ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초코나무숲]이에요!!!!추천받고 바로 보러왔는데!!!!이런.... 첫화부터 대작 스멜이...
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95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이런 디스패치 기자랑 쿠야..넘나 좋아요..취저에요.. [호비의 물구나무]로 암호닉신청하고 갈께요!!!
8년 전
독자96
헐ㄹㄹ들킨간가???!! 완전 흥미로워여......대박 ㅠㅠㅠㅠㅠ암호닉은 [김태형]으로신청할께여ㅠㅠㅠㅜ신알신누르고가엿
8년 전
독자97
오메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8
오메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62.54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잘난태태]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50.113
[홈매트] 로 암호닉 신청해요! 운전하는 정국이는 정말...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아마 여주가 자기 따라오는거 알고 골탕먹이려고 그런거겠죠?
8년 전
독자100
와..정국이가ㅜ배우라니ㅜㅜㅜㅜㅜㅜ엄처누재밌늘거같아요! [사이다]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1
[거창아들]로 신청이요! 이거지금 들킨건가요 첫날 바로 들킨것?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3
헐 완전 재밌서여 암호닉 [초슈]로 신청할게욥♡!!!
8년 전
독자104
첫화부터 짱짱이에요 자까님!!!!!! 대작 스멜이 나요!!!
[아이슈가]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05
[반짝여보]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로 신청할게요 잘 보고 갑니다 다음 편이 매우 궁금해요 진짜 이렇게 빠르게 눈치 채다니...!!
8년 전
비회원173.90


암호닉 [꿀]로신청이요 !
작가님 끊은 타이밍이 예술인것 ,,ㅋㅋㅋㅋㅋㅋ왜손을흔들었을꺼요 ㅠㅠㅠㅠ궁그매

8년 전
독자106
헐... 소재 완전신선해여!!! 배우 전정국이랑 디스패치 기자인 여주의 러부스토리라니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가여!!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7
작가님 암호닉 [태형오빠]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0.112
세상에 진짜재밌잖아요...! 암호닉 [쀼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9
[솜구]로 암호닉 신청해요!!! 차가 완전 간지가 철철 흐르는데여? 정국이랑 잘 어울릴듯 해여!! 배우 전정국이라니.. 생각만 해도 섹시한 이유를 알려주세요ㅠㅠㅜㅠ 정국이 소문의 진실은 뭘까요!!? 정말 여자를 밝히는지 , 아님 주변의 시기나 질투에서 나온 헛소문인지!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다음편 완전 기대되요ㅎㅎㅎㅎㅎㅎ배우 전정국이라니 발린다
8년 전
독자111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이요! 헐 그럼 정국이 지금까지 여주가 쫓아오고있던거 다 알고있던거에요? 소름 첫화부터 꿀잼이에요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255.138
[맨맨]으로 신청합니당 저1화만 읽고 신청하는거 첨이에요 기대됩니당
8년 전
독자112
[딥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개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바로 보러 오길 잘했네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13
오옹옹 재밌다고 하여 보고갑니다ㅠㅠ 우옹 재미져요 자까님ㅎㅎㅎㅎ 정구기 눈빛이 예상되네여*_* 기다리겠습니다아~~~
8년 전
독자114
우와 배우 정국이라니 잘어울리는데요?ㅋㅋㅋ 재밌게 볼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15
[허니허니잼잼]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뭔가 제목부터 맘에 들어서 들어왔는데 크 눈치빠른 정국이라뇨ㅠㅠㅠㅠㅠㅠ 저 눈치빠른 남자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 앞으로 챙겨볼게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6
으애액...눈치가 굉장히 뻐르구나퓨ㅠㅠㅠ너무 타나게 그런걸거..?
8년 전
독자118
독방에서 왔습니다. 기다리고있었어요. 그나저나 저 차 탐나네요
8년 전
독자119
헐징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
[민딸기] 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20
헉 독방에서 추천받았다는 글 보고 왔는데 잘볼게요!
8년 전
독자121
뭐야뭐야 재미써요!!!!! 뭐야뭐야 전정국이!! 정체가 뭐야!!
8년 전
독자122
신알신하고가요ㅜㅜㅜ[태태]암호닉신청이용
8년 전
독자123
오무서워 오무서워 벌써 들킨거가태.
안도ㅔ!! 내 프로젝트!!! ..재밌어요><
다음편보러가요♥️

8년 전
독자124
[ 인절미]로 신청할께요! 벌써들킨건가여ㅜㅜ 재밌게볼게요!!
8년 전
독자125
우와 재미있을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읽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6
누텔라 여기 추가여...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ㅜㅜㅜㅜㅜㅜ배우 정국이 저도 능글남일줄 알았는데 뜻밖의 전갴ㅋㅋㅋ 담편 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127
으왕 배우 전정국이라니 넘나 조은대요?? 신알신해놧습니당!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128
와 미친 정국이 개소오오름...ㅎㅎㅎㅎㅅㅎ
8년 전
독자129
허허허허...뭔가눈치채고일브러저렇게행동하는것갗다면제착각일까여.....
8년 전
독자130
헉이게뭐죠ㅠㅠㅜㅠㅜ신박한이글완전제취향ㅠㅠ
8년 전
독자131
헉 놀래랔ㅋㅋㅋㅋㅋ 정국이 대박이네요 후덜덜 무서워요 후하후하,,,, 벌써 들킨건가요 (아쉽) (아쉽)
8년 전
비회원248.197
너무나 안타까운 것... 실제로 기자가 꿈이여서 더 대입이 잘 되네요.. 화이팅...
8년 전
독자132
정쿠기가 배우라뇨...!!!! 너무 좋은걸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들킨건가요???? 이렇게 빨리 ????ㅋㅋㅋ 여주가 어떻게 행동하고 정국이는 진짜 이 차를 쳐다본건지 ㅋㅋㅋㅌㅋ
8년 전
독자134
헐 댑악ㅠㅠㅠㅠㅠ 지금봤는데 작가님 짱짜우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들킨거야?ㅋㅋㅋㅋㄲㅋㅋ정국이지긍인사한거니?ㅋㄱㅋㄲ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기자와 배우는 참 묘하게 어울리는 궁합이죠!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37
넘나재밌네여!!! 신알신하고가요 잘부탁드림다
8년 전
독자139
오완전기대중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을듯하니여!ㅜㅜㅜ배우전정국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140
헐 쿠야가 알아챈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141
헐 대단한 작품이네여 작가님......배우꾸기....매우발리는ㄴ데여.....♡
8년 전
독자142
앜ㅋㅋㅋㅋ잭과산나물왜이렇게웃기죸ㅌㅋㅋㅋㅋ저만웃긴가여..ㅠㅠ진짜 현실 빵터졌는데..
8년 전
독자143
헐 진짜 재미있을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144
진짜 처음보는 소재....신알신두 하고 앞으로 정주행도 할게요ㅎㅎㅎ
8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전정국ㅇ손을왜...ㅁ너여주랑아는사이니...??
8년 전
독자146
헐 바로들키나여ㅋㅋㅋㅋㅋㅋㅋ 크 전정국이ㅋㅋㅋ
8년 전
독자147
BMW ..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보다 차에 더 관심이 가네요 ㅋㅋㅋㅋㅋ 아직 1환데도 재밌어요 3화까지 정주행하고 앞으로는 신알신해서 알람 뜰때마다 챙겨볼께요 ! [임세명]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ㅎㅎ
8년 전
독자148
아 배우 전정국... 와 재밌어요 ㅠㅠㅠㅠ 잭과 산나물에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산나물 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화 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49
뭐야 정궁이 인간미 넘치는 연예인이구만!
8년 전
독자150
오오 재밌을 것 같아요! 신알신 합니다~♡
8년 전
독자151
오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재밌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와무야.. 대작이다!!!!대작이나타났다!!!!!♡ 작가님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53
와..완전재밌을거같다..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54
우어어!! 완전 재미있어요!! 더 보러 가겠습니다 !! 총총
8년 전
독자155
우와...첫화부터너무꿀잼인데요?
8년 전
독자156
헐 뭐야 썬팅된건데 뭐아
8년 전
비회원254.178
[마츄]로신ㅊ청할게요
자까님마포구사세요?ㅎㅎㅎ♡

8년 전
독자157
세상에 넘나 재밌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소오름... 정국이 성격이 좋았으면 좋겠어요 8ㅅ8
8년 전
독자158
허...저 왜 이제서야 이걸 본거죠...너무 재밌어요!
실제로 들킨것 처럼 심장이 조마조마했어요ㅋㅋ

8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진지하게 읽다가 잭과 산나물에서 뿜뿜 ㅋㅋㅋ 작가님 소재 너무 좋구 신알신해두고 열심히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1
처음 부터 들킨건가요...... 그러면 안돼는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헐헐 다음편 기대되요!!눈이 마주쳤다니..(흠칫)걸린건가?!
8년 전
독자163
헐 제 취향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할게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8.204
어. 그래그래 나 너 팬 맞어. 그러니까 허허, 어서 내 망태에 들어와주겠니?^6
8년 전
독자164
으엉 넘나 재밌는 것 ㅠㅠ
8년 전
독자165
이런 글 너무 좋아요... ㅎ헣..... 다음편 보러!!!!!
8년 전
독자166
..............와 정국상 와 와...설마 눈치챈거야?
8년 전
독자167
아작가님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왠지 취향저격스러운 제목이라 들어왔는데 역시 취향저격당했어요 하 근데 전정국 넘나 무서운 것
8년 전
독자169
세상에....설마....하하하하호호호호 에이 ㄷ..들킨거면 어쩌지
8년 전
독자170
ㅋㅋㅌㅋㅋㅋㅋ여주 신입인ㄷㅔ 벌써 들킨 느낌...!!정국이가 약간 능글맞은것 같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아ㅠㅠㅠㅠㅠㅠㅠㅠ듀ㅐ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예상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소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완전 재밌게 읽었어요!!!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73
와 ㅠㅠㅜㅜㅠ디스패치라니ㅜㄷㄷ 소재 취향저격이에여ㅠ ㅠ 빨리 다음거 읽으러 가야겠네요 기대됩니다 ㅠ
8년 전
독자174
헐대박ㅠㅠ완전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다음편이기대되네요 신알신하고 다음편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175
신알신 신청하고 읽어요~~~~♡
8년 전
독자176
와 재밌어요!!!!! 소재도 넘나 신박...!!정주행 갈게여!!!!!!!
8년 전
독자177
와..정국이가 배우라는거에서 벌써 발리네여ㅠㅠ
8년 전
독자178
와 새로운소재인거같아요ㅎㅎㅎㅎ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비회원193.57
ㅠㅠ 재밌어여.. 이 재밌는 글을 왜 그냥 지나쳤을까요..반성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9
헐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벌써 들킨건가?ㅋㅋㅋㅋㅋ 신알신 할게요!! 재밋어요
8년 전
독자181
벌써 들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82
벌써 들킨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전정국 일부렄ㅋㅋㅋ
8년 전
독자183
우왕...볼만한게 하나 더 늘었네요!!기자라니....재밌을것같아요ㅎㅎ
8년 전
독자184
와ㅜㅜㅜㅜㅠㅠ여자 밝히는 전정국이라니....뭔가 기대됩니다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85
우어ㅋㅋㅋ벌써들킨건가ㅋㅋㅋ첫날인데그나저나차2억ㅌㅋㅋㅋㄲㄱㅋ꿈도못꾸겟다 신알신하구갑니당!!
8년 전
독자186
내용까먹어서 다시 와써용...ㅎ망할기억력..
8년 전
독자187
와씨 이게뭐라고......정국이가 손을 흔들었다는데 왜때문에 소름.....???
8년 전
독자188
오오오오오오 초록글에 있길래 보러와써ㄹ여!!!!!!! 여자좋아하는우리정꾸에게 발리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9
잭과 산나물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봐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0
주제 완전 신선 ... 재미썽여 !!!!!!
8년 전
독자191
정국이 처음부터 알고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2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벌써들킨건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들킨것같은 나쁜예감이적중하기시작합니다ㅎㅎㅎㅎㅎ하하... 여주여 살길바래ㅎㅎㅎㅎㅎㅎ아웃되지않기룰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4
정국이알고..ㅎㅎ뺑뺑돌아간건가..!!잘보고가요!재밌어요작가님♡정주행하러갈게요
8년 전
독자195
자동ㅇ차가어메이징하군여
8년 전
독자196
헐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잗가님 너무 잘 끊으셨어요ㅠㅠㅠ완전 재밌어요ㅠㅠㅠ 정주행하러 갑니다ㅏㅏ
8년 전
독자197
정국이가 배우라니....(사망)정주행레하러갈깨여ㅜㅜㅜ
8년 전
독자198
우왕우왕 완전재밋을고같아요!!!!오늘다읽고자야지!!!!
8년 전
독자199
헉 손을 흔들었다니 여주 벌써 정구기한테 들킨것....? 너무 조마조마 하네요 빨리 2화보러 달려갈게요!!!
8년 전
독자200
헐허러렇 ㄹ대박 정주행갑니다 저!!!!!작가님 저 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202
헐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오 잼겟당 눈 마주친거면..들킨건감
8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들켯어ㅋㅋㅋ첫날인데
8년 전
독자205
넘나 설레는것 이게머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정쥬행 시작합니다 끅;ㅅ;
8년 전
독자206
벌써 들킨거에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누르고 정주행 합니당 !
8년 전
독자207
벌써들켰군옄ㅋㅋㅋㅋ정주행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6.23
호오... 눈치가 빠른데 ... ㅋㅋㅋㅋㅋ
신입이라 그런가 ㅋㅋㅋㅋ
정주행 시작이요 ~

8년 전
독자208
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앞날 와장창이네요 ㅋㅋㅋ 그져 이렇게 좀 안풀려야 재밌지이이이이이잉이 정주행시작합니당
8년 전
독자209
헐 눈치가 빠르네욬ㅋㅋㅋ 7년차니깐 허ㅓㅎㅎ
8년 전
독자210
아니!!!! 국민배우 전정국 이라니요!!!! 저 설렘사할지도!!!!! 기대기대 하겠습니다!!!! 능글미 전정국을 응원합니다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1
뭐여 설마 벌써들킨건 아니겠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2
벌써들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3
헐ㅋㅋ차만봐도 연예인이자나... 와 작가님 이거 재밌어요!!!짱짱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공ㅎㅎ 기자라닣ㅎㅎ 재밋어용ㅎㅎㅎ
8년 전
독자214
와 진짜 재밌어요!!!! 두근두근 거리네요 들킨건 아니겠죠?!???!안됍
8년 전
독자215
정주행시작합니다 와우 눈치가 장난아니네요ㄷㄷㄷ좀더 조심조심
8년 전
독자216
헐 대박 ㅋㅋㅋㅋㅋ 작가님 재미있어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7
들킨 건가요!!!!! 신알 신하고 다음 화 보러 달려갑니다!
8년 전
독자218
와......... 이게 뭐죠 웅ㅇ아ㅏ아아아 신알신하고 가요! 충격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19
와....배우전정국이이라니....심쿵사하겠어요ㅜㅜㅡ
8년 전
독자220
헐 여주 정국이한테 들킨건가요?
8년 전
독자221
이 작품 넘나 재미진것...ㅠㅜㅠㅠ잘읽고갑니다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헐 ㅠㅠㅠㅠㅠㅠㅜㅜ 정주행 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23
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4
나닛 첫날부터 들키고 난리네욬ㅋㅋㅋㅋ여주 수난시대 시작인가ㅠㅠㅠㅠ정국이가 눈치가 빠른건지 여주가 티났던건지...다음편 보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25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들킨건가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해요!!!다음편 보러갈께요ㅎ
8년 전
독자226
ㅠㅠ작가님 필력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ㅠㅠㅠㅜㅜㅜ이건 뭐 신알신안할수가 없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대박인 것 같아요 이제 와서 암호닉 신청은 늦었으니까 그냥 읽고 사라질게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역시 기자 이야기들은 재미진 것 같네용... 앞으로 잘 읽을게요~~
8년 전
독자229
독방에서 보고 놀러왔어요..허허 아싸 재밌따! 다음 화읽으러 가야지~!
8년 전
독자230
대박....... 헐 진짜 재밌어요!! 소재랑 작가님의 필력이 탄탄하네여 잘보고가욥
8년 전
독자231
여주의욕넘칠때부터뭔가불안하더라닠ㅋㅋㅋㅋㄱㅋ결국걸렸네걸렸어..
8년 전
독자232
헐 저 이거 이제봐요....신알신 할게요!!
정주행 할렵니다!!!

8년 전
독자233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배우래ㅠㅠㅠ배우ㅠㅠㅠㅠㅠㅜ배우여도ㅠㅠㅠㅠㅠㅜ무지티는 ㄴ포기할ㄹ 수 없지ㅠㅠㅠㅠ크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배우라니ㅠㅠㅠㅠ왜ㅠㅠㅠㅠ왜ㅠㅠㅜ밝혀ㅠㅠㅠㅠ그럳지마ㅠㅠㅠㅠㅠㅠㅠ아카로 남아줘ㅠㅠㅠㅠㅠ제발ㄹㄹ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워후 정국이 눈치 빠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힘내..괜찮아...
8년 전
독자235
헐러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ㅜㅠㅠㅜㅠㅠ정주행 하러가여오
8년 전
독자236
와 재밌어요!! 계속 연재해주세요! 암호닉은 [뚱쓰]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37
[오해픽꾸기데이]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

드디어 정주행하고싶은 글이 생겼네요 !
디스패치라 ㅎㅎㅎ 그리고 국민배우 전정국
둘이 조합 케미가 냥냥하겠는데요?
그나저나 잭과 산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터져요
나중에 저 bmw를 정국이가 몰수있는날이 와야할텐데
미자탈출하면 바로 면허증부터 딸거라던데 ㅋㅋ
벌써부터 재미지네요~ 빨리 다음화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238
헐 뭐지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정국이한테 들킨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9
우엥에에에ㅔ!!벌써 두근두근!!!너무재밋을듯!!!정국이 인간미..섹시해..
8년 전
독자240
어머.... 벌써정국이가 눈치챈거예요? 어떻게 알앗지.. .?
8년 전
독자241
ㅋㅋㅋㅋㅋ아넘나므찌네여 특히 저차를 탄 정국이라니 설렘사..
8년 전
독자242
신알신 신청하고 정주행하러갑니당 작까님ㅋㅋㅋㅋㅋ!!!!! 닉 신청은 마지막화에 할게요❤️❤️
8년 전
독자243
워후재밌는것ㅋㅋㅋ 전정국 여기서능글컨셉으로 나오는건가요 하핳~
8년 전
독자244
작가님 이 글 독방에서 추천 받고 읽으러 왔는데 넘나 기대되는 것...! 벌써 들킨 건가요? 다음편 읽으러 달려갑니다 총총총..!!
8년 전
독자245
위어어.. 정국이가 벌써 눈치를 챈 걸까요..? 그건 그렇고 저 차를 정국이가 탄다 생각하니ㅜㅜㅜ 넘나 멋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46
벌써 들킨건가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헤엑ㅋㅌㅌㅋㅌㅋㅋㅋ 벌써 들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48
아헣헣헣마지막뭐야뭐야정국이나번거야뭐야무어야어허허허ㅓㅓㅓ
8년 전
독자249
1화부터 들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헐대박 진짜 짱잼!!!!!!!
8년 전
독자251
오 세상에 첫날부터 들킨건가요?ㅋㅋㅋㅋ우리 여주 화이팅
8년 전
독자252
헐ㅋㅋㄱㄱㅋㅋ 벌써 눈치채고 일부러 편의점가서 라면 먹은거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3
헉 대작 스멜이
8년 전
독자254
헐 벌써 들킨 거...?
8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들켰구만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쉽게들켰엌ㅋㅋㅋㅋㅋㅋㅋ소박하게컵라면,,,,
8년 전
독자256
우와...덩국이 능력자 저런 차를 타고다니다니..ㅋㅋㅋ근데 벌써 들켰나 보네요 여주 어떡해...
8년 전
독자257
신알신할게요!!!!!재밌습니당!!!!!!배우 전정구기라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허ㅓㄹ대박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헐..이런 대작을 이제서야 알게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을거같아요 정주행 합니다!!!!!!!
8년 전
독자260
헐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눈치챈거얔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261
신알신은 이렇게 늘어가는 거죸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정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2
벌써 들킨군가??정주행해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63
우왕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정구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 소재부터 너무 발리는...♡ 신알신 하구가여!
8년 전
독자264
눈치가 이렇게 빠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8년 전
독자265
헐 정주행해요 작가님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잘보고 갑니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8년 전
독자267
정주행 할께요!! 여주 벌써 들킨건 아니겠죠?ㅋㅋㅋ
정구기 눈치가 ㅎㄷㄷ 하네욥!

8년 전
독자268
정주행 합니다 자까님!!!! 여주 벌써 들킨듯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추천받아서읽고가요!
8년 전
독자270
흐하아아아아ㅏㅇ 전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전배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작부터 발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아ㅋㅋㅋㅋ 너무 빨리 들켜버린거 같아요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ㅋㅋ
8년 전
독자272
아 너무 대놓고 미행했나요... ^^ 처음부터 들키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들키면 잘린다고 햿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문득 여주가 안쓰럽고 막 그러네요... ^^
8년 전
독자273
헐...헐 대박 신알신할게요!!!!
8년 전
독자274
응...? 벌써 들키다니
8년 전
독자275
헐뭐야...벌써..??진짜들킨건가..??정국쓰..☆
8년 전
독자276
헉 설마 벌써 썬팅 안 해뒀어??ㅠㅠㅠㅠㅠ정주행갑니다ㅜㅠㅠ
8년 전
독자27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들킨건가?
8년 전
독자278
세상에...벌써 들키다니ㅋㅋㅋㅋㅋㅋ정주행이요!!
8년 전
독자279
눈치가 넘 빠른데......
7년 전
독자280
진짜 너무 재밌어헐헐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7:08 ~ 5/2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