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옴뫄야 전체글ll조회 13333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 그러니까. 지금이 아홉 시 반이다. 약속한 시각이 열 시라서 준비하고 차에 타기는 했는데 내가 전정국을 만나서 이득 볼 게 없을 가능성이 훨씬 크다는걸 인제야 깨달았다. 배우 대 기자. 기자에게 유리한 제안을 할 리가 없잖아. 나에게는 2주밖에 남지 않았는데... 들어보고 나에게 도움되지 않는다면 냉정하게 제안을 거부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생각보다 차가 막혀서 10분가량 늦게 도착했지만, 주차장에는 전정국의 코빼기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멀리서 운전해 오는 거니 늦어도 그렇다 칠 수 있겠지만 전정국은 엘리베이터만 타고 오면 되는 곳이 주차장인데 늦는 게 이상하다. 주차장을 한 바퀴 정도 돌면서 혹시나 전정국이 있을까 눈으로 찾아봤지만 전정국은커녕 주차장에는 나밖에 없었다. 코너를 돌던 내 눈에 순간 입구 근처에 주차 돼 있는 차가 덜컹- 하면서 움직인 게 포착됐다. 안에 사람이 있나?



"헐."



  흰색 봉고차. 어디에 갖다 놔도 눈에 띄지 않을 크기와 디자인. 특이한 점이라면 의도가 훤히 보이는 두꺼운 선팅이다. 전정국이 사는 아파트는 좀 산다는 사람들만 있는 곳이라서 저런 차가 있는 것부터가 이상한데, 저 두꺼운 선팅을 보니 아마 취재용 차량일 것이다. 숨을 죽이고 운전대에 기대서 그 차를 가만히 살피고 있었는데 휴대폰이 짧게 진동했다.



[주민용 비밀번호 1346이니까 누르고 901호로 올라오세요. - ? ]



  모르는 번호로부터 온 문자지만 분명 전정국이다. 어제는 내 이름을 부르더니, 내 전화번호는 또 언제 알아낸 걸까. 어쩌면 내 집 주소도 알고 있을지 몰라. 나에 대해 무서운 속도로 알아가는 게 더 이상 놀랍지 않은 나는 휴대폰만 챙기고 차에서 내렸다. 일단 제안이고 뭐고, 만나면 나에 대한 정보를 캐고 다니느냐고 물어봐야겠어.
  삑-.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9층 버튼을 누른 나는 거울을 통해 내 모습을 확인했다. 잠시만, 내가 왜? 민윤기 보는 것도 아닌데 왜 앞머리를 정리하고, 틴트를 다시 바르는 거지? 전정국을 보러 가는 것일 뿐인데? 앞머리를 만지던 손을 멈추고 잠시 생각하는 사이에 이미 엘리베이터는 9층에 도착해 문을 연 지 오래였다. 문이 닫힐까 봐 나는 급하게 뛰쳐나왔다. 머뭇거리는 발걸음으로 다가선 901호의 문을 두드리고 기다리면서 나는 생각을 정리했다. 좀 능글거리긴 해도 국민 배우 만나는 건데 못생겨 보이고 싶진 않은가 보지. 그래, 이거야.



"누구ㅅ, 아. 김기자님! 어서 들어오세요!"



  집 안에서 우당탕 뛰어나오는 소리에 흠칫한 사이 어제 봤던 그 여자가 문을 열어주었다. 아직 안가고 같이 있었나 보네. 진짜 여자친구인가 보다. 나는 고개를 숙여 인사한 뒤에 시간을 확인하는 척 휴대폰의 녹음기를 켰다. 어제 전정국이 지워버린 사진들은 어쩔 수 없으니 이렇게 음성 자료라도...! 나는 아직 특종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정국이 지금 통화하고 있어요. 일단 앉으세요. 커피라도 드릴까요? 아니면, 주스?"



"괜찮아요. 하하."



  전정국과 다르게 여자는 친절했지만 말을 하면서 가만히 있지 못하는 꼴이 굉장히 부산스러웠다. 전정국은 이런 타입의 여자를 좋아하나? 나에게 호의를 베풀려는 모습을 보니 내가 기자인 걸 모르나 싶었지만 집에 들어올 때 나를 김기자님이라고 불렀던 게 떠올라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가까이서 본 얼굴은 적어도 내가 아는 한, 연예인은 아니다. 그렇다면 일반인이라는 말인ㄷ,



"집으로 불러서 미안해요. 누나, 나 커피 한 잔만."



  닫혀 있던 방문이 열리더니 전정국이 휴대폰을 주머니에 대충 넣으면서 걸어 나왔다. 저놈의 무지티 사랑은 지칠 줄을 모르는 것 같다. 여태까지 취재하면서 단 한 번도 무지티를 입지 않은 적이 없는데 집에서까지 박시한 검정 무지티를 입고 있다. 심지어 바지도 상의에 맞춘 것처럼 검은 추리닝복을 입고 있다. 옷장을 열면 무지티 밖에 없겠지? 시답잖은 생각을 하면서 전정국이 나의 맞은편에 앉는 걸 지켜봤다.



"밑에 다른 기자가 있데요."



"아, 그런 것 같았어요. 어디에서 보낸 지는 모르겠지만."



"듣자하니 기자님 쪽에는, 그러니까 디스패치에는 여배우 M양이 제보했다던데."



"네?"



  여자가 가져다준 커피를 한 모금 삼키면서 전정국이 입을 뗐다. 그가 하는 말에 나는 화들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분명히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회의 때 잠깐 언급했던 거라서 같이 있지 않은 이상 제보자를 알 방법이 없었을 텐데. 내가 이리저리 눈알을 굴리고 있자 전정국은 픽 웃으면서 자기가 디스패치에 아는 기자 하나 없을 것 같으냐고 물었다. 여배우 M양이라니, 참나. 전정국은 자신을 제보한 M양이 어이없는지 바람 빠지는 소리를 내며 비웃었다.



"걔가 원래 성질이 급해요. 디스패치에 믿고 맡겼건만 별 소식이 없으니 답답했겠죠."



"......"



"어쨌든, 제가 제안을 하기 위해 부른 것이니 각설하고,"



"ㅈ,잠시만요. 저 물어볼 게 있어요."



  본론에 들어서 제안하려고 자세를 바꾼 전정국은 동작을 멈추고 나를 쳐다봤다. 사적인 공간에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단둘이 얘기하는 것은 처음이라 약간 더워진 나는 일단 입고 온 점퍼를 조심스레 벗고 다시 전정국을 향해 몸을 돌렸다.



"저에 대한 정보는 어떻게 얻는 거에요?"



"왜 안 묻나 했네."



" ? "



"저한테 실망할까 봐 말 안 하려 했는데. 저번에 수첩 떨어트렸을 때 살짝 봤어요. 이름이 아주 떡하니 적혀 있던데."



"와..."



"보려고 본건 아니고, 커버 뒤에 적혀 던 게 제 눈에 보인 거에요."



  나에게 수첩을 돌려줄 때 안 봤다고 한 그 말을 믿은 내가 등신이구나. 그럼 전정국은 한참 전부터 내 이름을 알았다는 것이고, 그 말인즉슨 내가 디스패치에 속하는 기자인 것도 전부터 알았다는 말이다.



"그럼 여배우 M양에 대해서는 어떻게 안건대요?"



"그건, 다 정보 제공자가 있으니까 가능했던 거죠."



"정보 제공자요?"



  회의 때 참석했던 선배들을 얼굴을 하나하나 떠올려 보면서 그중 누가 전정국과 연락을 했을까 생각해봤다. 정확히 짚이는 인물은 없었지만 누가 됐든지 간에 분명 전정국에게 순순히 정보를 넘기지는 않았을 거다. 모종의 거래가 있었던 모양인데, 정작 이 프로젝트에서 핵심 인물인 나는 왜 모르는 거지. 내가 더는 질문하지 않자 전정국은 커피를 몇 모금 더 마시고 차분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봤다.



"제가 하려는 제안은 사실 별것 아니에요."



"......"



"지금 김기자가 잡으려는 그 특종,"



  어떻게 보면 머지않아 당하게 될 일을 당사자가 직접 언급하니 기자로서 찔리는 느낌은 들었다. 정작 전정국은 아무렇지도 않아 보였지만 나는 그의 눈을 피해 머그컵에 시선을 고정했다.



"제가 찍혀줄 테니까 앞으로 김기자는 제 정보 제공자가 돼주세요."



"네에?"



  저건 또 무슨 신종 멍멍이 소리인가. 그래서 뭐, 사진은 찍혀줄 테니 너는 앞으로 디스패치가 나에 대해 무슨 기사를 내려하면 그걸 나한테 일러바쳐라, 이 말? 대충 말뜻을 파악한 나는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대신, 전정국 바람둥이 이딴 기사 말고, 깔끔하게 연애설로 내주세요."



"... 저 그 정도 짬밥 있는 기자 아닌데요."



  이봐 난 막내라고... 이제 막 현장 나온 막내!! 갑자기 사무실이 그리워지면서 호석 선배의 웃는 얼굴이 보고 싶어졌다. 선배, 저 지금 이 집에서 뭐하고 있는 걸까요...?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직접 디스패치랑 상의하죠."



"저보고 정보 제공자를 해달라는 건 무슨 말이에요? 이미 있다면서요."



"그 사람을 더 이상 믿을 수 없어. 바꿔야겠어요."



"그 사람이 누군데요?"



  정보 제공자 얘기를 들었을 때부터 나름대로 추리를 해봤지만, 아직 모르겠는 나는 전정국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다. 물론 그가 내게 알려줄 거라고 생각하고 물은 건 아니다. 바보가 아닌 이상 정보 제공자, 그러니까 스파이의 존재를 순순히 말할 리는 없지. 전정국은 고개를 숙이고 머그컵을 잠시 만지작거리면서 생각에 잠긴 것 같았다. 내가 재촉하자 전정국은 자리에서 일어나면서 내 머리를 손으로 누르고 '알면 다쳐' 이러고 가버렸다. 지금 뭐하자는...?



"그리고, 찾아보니까 저랑 동갑이던데 말 놓는 건 어떨까요."



"...저랑 친구하고 싶은 거에요?"



"아니요."



  잠시 회상 타임을 가지자면, 전정국은 초면부터 나에게 반말로 말을 걸었고 내가 주의를 시켰지만 그 이후에도 은근슬쩍 존댓말에 반말을 섞어가면서 썼다. 내가 전정국에 대한 자료집을 받았을 때 출생연도를 보고 나와 동갑인 건 알았지만 끝까지 서로 존댓말을 하길 원했던 건, 이게 정상이니까! 어느 배우와 기자가 친구처럼 말을 놓아!? 내 상식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요구에 나는 진지하게 전정국이 나와 친해지고 싶어하는 것인지 물어봤다.



"정국아~"



  방에 들어가 쥐 죽은 듯이 있어서 존재조차 잊고 있던 여자가 방문을 활짝 열고 나왔다. 전정국은 여자를 보자마자 머리를 쓸어 넘기면서 제발 목소리 톤 좀 낮추라고 짜증을 냈지만 여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걸었다. 꽤 오랫동안 앉아서 얘기하느라 화장실이 가고 싶어진 나는 여자에게 조그마한 목소리로 '화장실 좀 써도 될까요?'라고 물었더니 여자는 친절하게 나를 화장실로 안내해줬다.
  세상에, 그러고 보니 여기 전정국 집이지. 국민 배우 전정국. 와, 톱스타의 집에 자취를 남기고 가는 건가. 살짝 나사가 빠진 것 같은 생각을 하면서 볼 일을 다 본 나는 옷매무새를 정리하고 다시 거실로 나가 점퍼를 챙겼다. 이제 얘기도 다 끝난 것 같은데 가는 게 좋겠지.



"제안 받아들인 거지? 김여주."



  들러붙는 여자를 밀어내던 전정국은 내가 나가려 하자 급하게 따라 나와서 묻는다. 벌써 친구 같은 말투에 당황해서 나는 '어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전정국은 연한 미소를 짓더니 슬리퍼를 신고 먼저 문을 열고 나갔다.



"밑에 아직도 있을 수 있어. 여기까지밖에 못 데려다주겠다."



"괜, 괜찮아."



  제안을 물러서라도 다시 존댓말 쓰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전정국은 아무렇지 않게 반말을 쓰는데 나는 왜 적응이 안 될까. 나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점퍼를 입고 지퍼를 채우려는데 중간에 막혀서 끙끙댔다. 전정국은 그런 나를 잠시 보더니 앞에 다가와서 지퍼를 대신 올려줬다.



"옷이 꼈잖아."



"ㅇ,어... 고마워."



  다음에 만날 때도 나는 이렇게 멍청한 목소리로 말할까? 부디 그렇지 않길 바란다. 전정국은 점퍼를 턱 밑까지 채워주고 다시 돌아섰다. 9층이라서 엘리베이터는 금방 도착했고 우리는 서로에게 인사를 했다.
  주차장에 도착하니 하얀 봉고차는 아직도 그 자리에 있었다. 아마 전정국이 나오나 나오지 않나 기다리면서 온종일 잠복하고 있겠지, 나에게 다른 기자가 또 왔다고 말하던 그의 표정을 떠올리니 안타까운 마음이 약간 생겼다. 전정국은 연예계 생활을 오래 해서 사생활 침해에도 익숙해진 것 같았다. 사실 이런 건 익숙해지면 안 되는 건데. 그러다가 내가 하는 건 뭐 다른가 싶어서 미안한 마음도 들었다. 에이, 이런 생각만 자꾸 하면 기자 어떻게 하려고. 머릿속이 복잡해지기 전에 나는 서둘러 차에 올라타 시동을 켰다. 점퍼를 벗고 조수석에 올려둘 때 주머니 속에 있는 휴대폰이 짧게 몸을 떨었다.



"아 맞다, 녹음."



  아직도 녹음 중이라는 표시가 떠 있었다. 나는 서둘러 녹음을 종료시키고 지금 막 도착한 문자를 확인했다.



[팀장님이 성질 내네. 재촉하기 싫었는데 프로젝트 빨리 끝내야 할 것 같아. -정호석 선배님]



[곧 마무리 지을 것 같아요! 저 때문에 괜히 안 좋은 소리 들은 것 같아서 죄송해요...]



  나 대신 팀장님의 잔소리를 들어줘야 했을 호석 선배에게 사과를 드리고 조금 전에 한 전정국과의 거래를 생각하면서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사무실까지 머니까 녹음 파일을 들으면서 가야겠다고 생각한 나는 신호등에 걸린 틈을 타서 파일을 재생시켰다.
  사무실까지의 거리가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휴대폰에서는 내가 화장실을 찾는 부분의 소리가 흘러나오다가 그 후로 내 목소리가 사라졌다. 그러고 보니 나는 점퍼를 전정국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소파에 벗어놨었는데, 내가 화장실에 다녀오는 사이에 전정국과 여자의 대화가 녹음됐었나 보다. 둘이 무슨 얘기를 했는지 궁금해진 나는 음량을 최대로 키우고 귀를 기울여 들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이유로 그 둘의 대화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녹음 파일 031 [전정국 & 전국주]

전정국: 전국주 내가 나오지 말라고 했잖아-
전국주: 너는 누나한테 전국주가 뭐야! 엉?
전정국: 목소리 좀 줄여. 고막 나가겠네.
전국주: ......
전정국: ......
전국주: 저 여자랑은 무슨 사이야?
전정국: 네 알 바 아니잖아.
전국주: 야!! 나 네 누나거든?
전정국: 조용히 좀 하라고!
전국주: ...... 기자를 왜 집에 부르는 건데?? 누나가 이해하게끔 설명을 해봐.
전정국: 할 말이 있으니까 부른 거지. 이상한 거 아니ㅇ,
전국주: 네가 기자한테 호의적이게 구는 거, 이게 이상한 게 아니면 뭔데?
전정국: ......
전국주: 네가 알아서 잘하겠지만, 누나는 걱정되니까 그러는 거야.
전정국: ......
전국주: 이제 기자님 나오겠다. 아 참, 기자님이 내가 네 누나인건 알지?
전정국: 그럼 설마 너를 내 여자친구로 보겠냐.
전국주: 누나한테 너가 뭐야, 너가!!
전정국: 아오, 좀. 집에 오게 했더니 하루종일 땍땍거리는 일 밖에 안 해. 이럴 거면 그냥 나가라고.
전국주: ... 너무해. 정국이 너무행!!


\\

1. 여자는 전정국의 누나이며, 이름은 전국주다.
2. 전국주 씨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발랄하다. 좀, 지나치게.
3. 전정국은 기자를 피하는 것 같다.
4. 전정국은 나에게만 호의적인 거다.








사담

하하... 저번주 목요일에 오고 화요일에 찾아오는 패기...!! (셀프싸대기)

자주 오겠다는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아예 하지 않는 게 답인걸까요...후

맞춤법을 지킨다고 노력은 하는데 아무래도 의식의 흐름에 따라 글을 쓰다보면 저도 놓치는 경우가 생기는 것 같아서 맞춤법 검사기를 한번 돌리고 왔어요! 읽기 한결 편해졌죠?ㅎㅎ

정국이의 반존대를 응원하는 독자님들이 많던데 이제부터 반존대는 없습니다...ㅠ 온리 반말... 예..여주와 꾸꾸가 동갑ㅎ...

제가 급전개병이 또 도져서 정신없이 글을 썼네요(<<언제는 안그랬나;;)  늦은 것 같아서 분량도 확!!은 아니더라도 쪼매 늘렸어요 티 나나요?ㅎ

이번 화는 전정국의 집에 드른 일 밖에 없었지만 나름 여주와 전정국의 사이가 발전한 것 같아서 뿌듯해요ㅋㅋㅋ

스토리라인을 아주 밥먹듯이 고치지만 그래도 커다란 틀 안에서 바꾸는거니 막장은 안되길 바라며... 피쓰






암호닉 있는지 확인해보고 신청해주세요... 있는데 다시 신청하시면 좀 슬픕니다ㅠㅠ (혹시 이 글을 잊었나...)


디스패치 신입 명단 (Ctrl+F로 찾으면 쉬워요~)

팔구십 / 희 / 어요 / 바너바너 / 토익 / 슙기력 / 호식이이 / 슈탕 / 꾸꾸꾹 / 맴매때찌

독버섯 / 민트 / 침맘 / 소소 / 캉캉 / 찌몬 / 하늘 / 정국맘 / 찐빵 / 스노우폴

1234 / 나비 / 올림포스 / 쿠마몬 / 밤식빵 / 둥둥이 / 부산 / 파우더 / 젱둥젱둥 / 설렘이

뻐꾸기 / 0103  / 어른공룡둘리 / 낑깡 / 골드빈 / 마틸다 / 천재래퍼 / 걱정은 노노해 / 동룡 / 간zㅣEH형

침침참참 / 공배기 / / 안방의 수니 / #그대에게 / ❤️슈가형❤️ / 국쓰 / 살구리 / 운전 / 식염수

매혹 / 꾸꾹이 / 여길봐여기보라고 / 민군주 / 무뼈닭발 / 망개쿵떡집 / 윤기쟁이 / 디아 / 짐니말투 / 융융

꾸깅 / 미자탈출 / 빗물 / 젤라또 / 침침보고눈이침침 / 설레임과자 / 허니귤 / 칸쵸 / 사랑아 정국해 / 하리보

설탕맛쿠키 / 수저 / 페이볼 / 두둠두둠 / 숭아숭아 / 배찜 / / 국윈 / ㄴㅎㅇㄱ융기 / 오징어짬뽕

초딩입맛 / 아이린 워더 / 정근 / 슈가맨 / 쀼로링 / 0424 / 초코나무숲 / 호비의 물구나무 / 김태형 / 잘난태태

요괴 / 홈매트 / 사이다 / 거창아들 / 새벽나비 / 초슈 / 아이슈가 / 반짝여보 / 들국화 / 꿀 / 태형오빠


쀼쀼 / 솜구 / 미니미니 / 딥크 / 구름이 / 비븨뷔 / 살구누나 / 초코쿠키 / 맑은굥기 / 첼리

꽁꽁 / 굠니 / 오리 / 아침2 / 0901 / 슈가많이사랑하슙 / 연이 / 유니 / 시레 / 복동

두비두밥 / 호빗 / 정꾸 / 정국이랑 / 사스가민군주님 / 꾸엥 / 1424 / 근돼 / 뽀뽀 / 안녕배우꾹아

쉬림프 / 쀼쮸빠쮸랑 / 꾸기꾸기 / 힘다 / 자몽에이드 / 들레 / 윤기친구굥기 / 무미니 / 방탄건강맨날하자

체블 / 자몽사탕 / 웬디 / 헹헹 / 태태마망 / 초코무스 / 뿌뿌 / 커잠정쿠키 / 하이린 / 별613호

김태형에 인생베팅 / 딸기꾸기 / 태태태탯 / 간장밥 / 민슈팅 / 김안녕 / 김태태 / 토쿠 / 박지민 / 장어구이

금붕 / 슈가행성 / 소녀 / 성인정국 / 페이볼 / 1013 / 목소리 / 쿠키 / 초코볼 / 예찬

심슨 / 도널드 / 링링뿌 / 삐요 / 휴지는노랑색 / 다람이덕 / 녹빙 / 8개월 / 채꾸 / 유월의 봄

허니허니잼잼 / 호시기호식이해 / 별님달이 / 제이홀스 / 마츄 / 이프 / 이사 / 안돼 / 0418 / 레몬녹차

봉봉 / RMJ / 탱탱 / 금붕 / Golden closet / 굥기윤기 / 열일곱 / 나의별 / 슴살아카 / 무지정국


칸쵸 / 코코팜 / 태태 / 뀨앙뀨가 / 숩숩이 / 자라 / 비븨뷔 / 봄잠바의 비밀 /  미키부인 / 정꾸0307

1126 / 아카아카해 / 컨태 / 굥기쓰 / 쿠크다스 / 웃어줘 / 지안 / 자몽 / minskyji / lucki1y

꾹꾹이 / 나니 / ♥♥♥태꿍망개♥♥♥ / 미역 / 징쭈 / 찐슙홉몬침태꾹 / 355 / 꾹몬 / 아카정쿠 / 대머리독수리☆

_메로나 / 쿄쿄S / 0221 / 흥흥 / 이요니용송 / 라임슈가 / 우럭 / 쿠키전 / 바람에날려 / 큐큐

시에 / 조이 / eeggg / 민트초코칩 / 군주님 / 970901 / 김안녕 / 큄 / 츄파츕스 / 병아리

또비또비 / 열원소 / 개굴 / 뀰 / 2004 / 얏호 / 고사미 / 동도롱딩딩 / ❤마츄❤ / 파트너

자판기 / 레인보우샤벳 / 암쏘쏘 / 밀짚모자 / 충전기 / 양갱 / 난석진이꾸야 / 리자몽 / 유침

너의 무지개 / 또렝 / 꿀떡 / 샤랑둥이 / 퀚 / 꾹 / 핫피잉꾸 / 정호석 / 증원 / 데이먼

오하요곰방와 / 베네 / 빔빔 / 0207 / 민윤기 코딱지 / ☆침침☆ / 민트슙 / 니나니뇨뇽 / 까만콩♥ / ♥침쨔

빔빔 / 민슈프림 / 잉여 / 정콩국 / 슈슈 / 겨란마리 / 섹시석진색시 / 계란쟁이 / 즌정꾸기 / 슙블리


깐태태 / 감자도리 / 아쩔아쩔 / 슈가슈가룬 / 뿡뿡뿡 / 또또 / 쩡구기윤기 / 상큼쓰 / 막쩡 / 인화

빠밤 / 치킨먹자정국아 / 설탕꾹이 / 헹구리 / 순대냠 / 윤기꺼야 / 92꾹이 / 뀨꾸 / 인생꾹팅 / 봉봉아달려라

꾹이 만세 / 1230 / 전정국[BTS/19] / 아궁귀여워 / 112 / 방탄비글단 / 설 / 버블콩 / 김예쁨 / 0831

루이비 / 심슨 / 뷰류륭 / 쩡쿠꾹키 / ☆★ / 뱁새 / 삐리 / 뀨기 / 맹고젤리 / 흑돼지

토마토마 / 예감123 / 로즈골드♡ / 리블리 / 술잔을 기우니 그리움이 차는구나 / 나니 / 연꽃 / 봄봄 / 1016 / 매직핸드

딸기수첩 / 구름위에호빵맨 / 뀨쓰 / 곰돌이 / 아야 / 짐니짐니 / 랑요 / 녹는중 /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 꾸가까꿍

베라생 / 여름겨울 / 바다맛사탕 / 서영 / 누가보면 / 밍뿌 / 1407 / 꾸꿍꾹 / 유만이 / 애플망고

범범 / 미리별 / 춍춍 / 동그레 / 뷔켜 / 소주 / 꾸뀌 / 정구기콧구멍 / 슙쿵 / 정쩔

밤식빵 / ㅈㅈㄱ / 오레오 / 전정쿠 / 보석호석 / 타라 / 사랑뷫 / 꿀떡맛탕 / 봉여사 / 깐돌이

0711 / 자몽더쿠 / 정꾸넘나좋은거엇 / 윤기모찌 / 지미미니 / 순심아버지 / 아망떼 / 밤열한시 / 유자 / 전정근


100 / 청들 / 아봉 / 태태한 침침이 / 민윤슙 / 블락소년단 / 임세명 / 복숭복숭아 / 늉늉기 / 미낭소리

체리블라썸 / 만두짱 / 더쿠 / 잼잼★ / 앙기모티 / 지블리 / ♥0901♥ / 태형아! / 돌핀이 / 0309

설탕 / 딘시 / 1997 / 덩율곰 / 빙구 / 누네띠네 / 시나몬 / 미숮가루 / 정꾸기 / 어디

참기름 / 벚꽃난 / 쮸뀨 / 펄라이트페리윙클 / 전.정국 / 포카칩 / 배우정국이 / 꿈틀 / 1 / 부산의바다여

에딩쓰 / 정쿠키 / 꾸꾹 / 반지하 / 불가항력 / #미리내 / 황막전 / 도키도키 / 국국멍 / 천상여자

히동


*제가 열심히 찾아서 쓴다고 썼지만 혹시라도 빠트리거나(ㅠㅠ) 오타를 낸 암호닉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미 신청해주셨는데 또 신청하는 분들 제가 두 번 썼을 수도 있어요. 넘나 허술한 작가...

*암호닉 신청은 반드시 대괄호 [] 안에 넣어서 해주세욧 (이제부터 가차없이 자를거에...요...아마?ㅎ)

*어느새 암호닉이 451명이나ㄷㄷ... 그만 받거나 공지를 따로 올리거나 해야겠죠ㅠㅠ 제 기억력에도 한계가 오기 시작했어요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ㅠㅠ
8년 전
독자3
민트슙 으어 기다렸어요!!! 여주 좋아하는것 같은데...아 근데 누나라니...! 누나였다니...! 전편에서부터 여자친구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
탱탱이에요! 헐 정국이가 여주에게만 이런 호의를 베푸는것이라면.. 그렇다면..! 워후..ㅎㅎ 잘 보고가요 ㅎㅎ
8년 전
독자5
계란쟁이) 재밌어요.. 맨날 이거 기다려요ㅠㅠㅠ 작가님 짱짱
8년 전
독자6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저ㅇ국이랑 반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여주한테만 호의적인걸까여 궁금! 짱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
군주님이에요 여자가 정국이 친누나였군여..! 정국이 그 정보 제공자가 누구인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갑자기 말 놓자 그러는데 제가 다 어색한 이유는 뭘까여..
8년 전
독자8
오 여자가 정국이 누나였군요 오오오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호호호
8년 전
독자9
민슈팅
정국이랑반말... !!드디어친해지기시작하는군요ㅠㅜㅠ그여자는정국이의누나고ㅠㅠㅠ정국이는여주한테만호의적이고ㅠㅜㅜㅜㅜㅠㅠㅜㅜ그리고다른기자가있다고말하는정국이가진ㅊㅏ많이안쓰럽구ㅠㅠㄱ제안을통해서어떻게될지!!

8년 전
비회원210.242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입니다 오 그여자가 누나였군요 나한테만 호의적인거니,우리정국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정보제공자는 누구였을까요??궁금하다
8년 전
독자11
힘다에요 !
저 여자가 정국이 누나정도나 될줄알았는데 앵긴다길래 진짜 여자친군가....하다가 마지막에 누나라고 친히 밝혀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인건가? 주차장에 숨어있던 다른 기자도 심상치가 않네요.. 다음화에 뭔가 뜨겠죠 후후후후 재밌게봤어욤 다음화에서 뵈요 ㅎ

8년 전
독자12
ㅈㅈㄱ 헐 뭐람 근데 주차장에 있던 기자가 좀 걸리네요 흠 왜지 흠 왜야!흠 호의적이라니 흠 잘 일ㄷ도다요!
8년 전
독자13
0418입니다! 여주한테 왜 잘해주는 걸까요 예뻐서 그런가??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청들이에요! 정국이 대단하네요... 디스패치에 이미 정보제공자도 있고... 정보제공자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그여자는 정국이네 누나....! 진짜 만나는 여자인줄알고 놀랐는데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15
사이다입니다!
저는 여자분이 정국이에게 진짜로 치대는? 그런분일줄 알았는대 누나였군요!!
이제 반말도 하고 더 가까워겠군요 ㅎ

8년 전
독자16
골드빈이에요!!!! 제 암호닉 첫 덩어리? 무리?에 있으니깐 뭔가 기분이 좋네요 하하ㅏ하 오늘도 너무나 재미있어요ㅠㅠㅠ짱짱 ㅠㅠㅠㅠ 정국이가 저렇게 거래를 제안할거라곤 생각도못했구요! 녹음 내용이 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다음화가 시급합니다ㅠㅠㅠㅠ 다른 기자까지 붙어버린게 맘아프고ㅠㅠㅠㅠ 다음화기다리고잇을게요♡♡♡ 작가님 글 두번 올라왔어요으엉 ㅠㅠ
8년 전
옴뫄야
흐엇 녹음 내용이 첨부 돼 있어요!ㅎㅎ 누르면 대사식으로 쫙 펼쳐집니다
8년 전
독자21
오 그렇군욬ㅋㅋㅋㅋㅋ감사해요 못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국쥬....국주짱 생각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잘보앗어요♡♡♡♡
8년 전
독자17
가족일거라고 생각은 했다만.... 혹시 정보제공자가 호석이는 아니겠죠!!!! 그리고 연애기사룰 내는 걸로 딜이라면 누구랑... 누구!!!?? 혹시... 여주?
8년 전
독자18
[ㅈㅁ]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전정구기 여주한테만 살가운 이유가 뭘까여( ͡° ͜ʖ ͡°)흫
8년 전
독자19
삐리
8년 전
독자20
정보제공자..... 누구일까요 궁금하네요!!!!!!! 빨리 다음화 보고싶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고갑니다 오늘도!!!!!!!!!!!!
8년 전
독자22
꽁꽁이에요!! 여자는 정국이의 누나였네요! 정국이의 제안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엄청 궁금해요 근데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ㅎㅎ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3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내용이 궁금해져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옴뫄야
여러부운 혹시나 놓쳤을까봐 알려드려용
녹음파일 031 [전정국 & 전국주 ] 누르면 펼쳐지는 글 첨부 입니다!!

8년 전
독자24
정국이친누나구나ㅋㅋㅋㅋㅋㅋ이제반말까는사이네ㅋㅋㅋㄱ그나저나정국이에게말한사람은누굴까요ㅠ?호석이ㅋㅋㅋ?
8년 전
독자25
#미리내에요!! 방금전에 올리신 글 보다가 삭제되서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그 전에 올리신 글을 보면 됐던거였네요!!ㅋㅋㅋㅋ전정국이 여주한테 관심있는게 분명해! 그럼 둘이 러부러부??ㅋㅋㅋㅋㅋㅋㅋ그 전에 군주님이랑도 살짝 엮이는 장면도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저 대신 성덕이 되길 바라면서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구가요~~
8년 전
독자26
마틸다입니당! 누나였다니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여자... 친구인 줄... 알았는데...!
8년 전
독자27
[정국쓰스물인디]로 신청할게요!!! 헐대박 애인이 아니고 누나였다니ㅋ.ㅋ...반전? 암튼 정보제공자가 누군지 넘나 궁금하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
빠밤입니다~ 와 정보제공자라니....분명 기자인데 분위기가 묘하단말이죠..
8년 전
독자29
현이에요! 정국이 누나라니 세상에 정국이 열애설 상대는 누구일까요ㅠㅠ 아 이상한 여자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랑 이어져야 하는데ㅠㅠ
8년 전
독자30
[비림]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이가 여주를 좋아하나봐용ㅋㅋ
8년 전
비회원234.203
작가님 빙빙입니다!!!
저번 화까진 제 암호닉이 있었는데 이번 화에 제 암호닉 사라졌어요ㅠㅠ헝....

8년 전
독자31
토익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와 주시네요 저는 반존대도 좋지만 반말이 더 좋습니다 진짜 친구 같고... 좋네요...! 역시 예상대로 저 여자는 누나였네요 ㅋㅋㅋㅋㅋ 악 근데 정말 이렇게 일이 쉽게 풀려도 되는 것인지 괜히 긴장도 되고... 그렇네요 ㅠㅠ 저렇게 기자들한테 늘 사생활 침해를 당한다고 생각해 보면 그건 또 그거대로 꽤 무섭고 슬픈 일인 것 같아요 그나저나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인 거라니 ㅎㅎ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32
꿈틀이에여어ㅎㅎㅎㅎ여자친구인줄알앗는데 누나엿구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ㅠㅠ꼬셔볼라고 그런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34
비븨뷔
나 한테만 호의적이었던거였구나 정구기~♥ (그냥 지나가세요) ㅋㅋㄱㅋㅋㅋㅋ 저는 정국이집에 있는 여자가 누나일까 설마 여자친구일까 궁금했었는데 누나였군요ㅋㅋㅋ다행ㅋㅋㅋ 누나귀엽네요ㅋㅋㅋ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5
미리별이에오!!!!하앞ㅍ퓨ㅠ정국이가 호의적으로 구는 이유가 뭔지 너무나 궁금한점ㅠㅠㅠㅠ행동하나하나가 설레게 잘 표현돼서 너무 좋아요ㅠㅠ자까님 다음화도 기다리고있을게오!!!♥♥
8년 전
독자36
유니에요 헐 여자가 여자친군줄 알았는데 누나였다니!!!그리고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인게 너무 설레요ㅎㅎㅎ빨리 다음화도 보고싶어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아이린 워더 입니다^-^ 이 글 들어오면서 저 여자가 누군가 ㅂㄷㅂㄷ 하면서 봤는데 친누나 였군요! 다행이도 안심이 되네요ㅜㅜㅡ 오늘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8
배찜이에요!
간만에 들어와봤는데 딱!!!11 국주누나 ㅋㅋㅋㅋㅋ 친해지면 좋겠어용

8년 전
비회원34.218
헐....정국이 사심있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다음화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 [92꾸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39
앗 정국이 누나였군여 !!
왜 여주한테 그르케 호의적인걸까여~?~??~?

8년 전
비회원26.30
찐슙홉몬침태꾹이에요 다행이네여 여자가누나였구나
8년 전
독자40
구름이에요!!신작알림이라니 심쿵이었는데 와.. 역시너무재밌어요 누나였군요ㅎㅎㅎ여주와정국이사이 응원합니닿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1
암호닉 [룬]으로 신청할께요!!!!
우와아아아아아 다음화가 넘나 기대되는 것...!!!

8년 전
독자42
꾸엥입니다! 오 전정국 여주에게만 그러는게 왜 그러는걸까여... 또 그 여자가 누나였다니....오.. 잘읽었ㅅ습니당♡
8년 전
비회원204.245
정꾸0307입니다!잘읽었어요!! 마음이있군!!빨리연애하라아ㅏㅏ 두근두근 흥미진진
8년 전
독자44
에헤이 그렇게 집에 막 드나들면 쓰나.... 그러다가 여주가 찍하면 어떡해옄ㅋㅋ
8년 전
독자45
쩡구기윤기입니다......... 대박....... 심어놓운ㄴ인뮬이 누구일까여 와 헐 대벅 ..... 역시나 짱잼입니다 ㅎ....! 잘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87.139
♥♥♥태꿍망개♥♥♥
결국 친누나였네요!!!!!
여주에게만 친절하다니... 더 전개가 궁금해지네요ㅠㅠ♡
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6
조이예요, 정국이 누나 국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ㅋ 아그리고 벌써 다른 기자가 붙었다니ㅜㅜㅜ
8년 전
독자47
설탕맛쿠키입니다
왜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잘해주는걸까요..ㅎㅎㅎ?? 너무 궁금해요!!!

8년 전
독자48
슙쿵입니다 작가님 하아 전정구기 이탄소 좋아하는구나,,, 뜬금없이 민윤기랑 이어졌음 조켓다 하아 모르겠어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98.81
뱁새와써오⊙<⊙
정귝이 여쥬한테맘호의를베풀다니....정구기 너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초코쿠키예요!! 역시 오늘편도 재밌네요(울컥) 역시 덩구기는 여쥬에게만 호의적인거였네요!!
8년 전
독자50
[태태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좋네여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228.5
[슙슈]로 암호닉 신청이요!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1
디아입니다 그여자가 알고보니 누나였다니..! 누나랑 같이 사는건지.. 말도 잘놓고 워.. 여주 성격이 제 성격이라 공감되네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181
방탄비글단 왔어요!!!!헝 예상은 했지만 누나 였군요 뭐 진짜 여자는 아니니 된겁니다!!!
8년 전
독자52
허니귤이에요! 그렇다면 정국이는 여주에게 관심이 있다는 건가! 진짜 재미있네요ㅠㅠㅠ 저라면 그 제안 벌써 받아들였을텐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3
헐작가님퓨 퓨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글을올려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넘나행복한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작가님 감사합니다훟ㅎ 정보제공자가 누굴까여 궁금우우ㅜ
8년 전
독자55
금붕입니다ㅎㅎㅎㅎ이야기가 점점 흥미로워지네요 과연 정보제공자가 누구일지..? 궁금해지네요
8년 전
독자56
민트예요 외 정국이 저렇리 거래(? 할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대박이다.. 대체 그 기자는 누굴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앞으로 얘네 어떻게될지도 궁금하고..
8년 전
독자57
정국이는 여주가 녹음하고있었던걸 또 알고있었던 거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8
아망떼
여주랑정국이사이가이렇게빨리가까이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하앞으로얘기가궁금해요

8년 전
독자59
아카아카해에요~!!작가님 정국이한테누나라니ㅠㅜ내가왜이렇게좋을까요ㅠㅜ정국이한테여자형제라니!! 그리고 정국이..ㅎ 여주를..ㅎ..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 전국주..이름이 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누나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여자 태형이 같은 똥꼬발랄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여주도 기자인데 저런 거래도 하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재밌게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0
어휴 여자친구아니고, 누나였다니.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전정국이 여주에게 호감있답니까???예??? 아정국아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요 뭐ㅝㅜ야어뭐ㅜ머ㅜ야 작가님 진짜 절묘한데서 잘 끊으시네요 왕아ㅏ아ㅏ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 다음편!!!!!!!!!다!!!!!음!!!!!!!!!편!!!!!!!!!ㅠㅠㅠㅠㅠㅠ흐엉 너무재미써요ㅜㅜㅜ진짜 전정국 알다가도모르겠다ㅠ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정국이랑 여주랑 반말을 사용하면서 뭔가 더 친해진 느낌 ? 앞으로 여주가 정보를 제공하니까 연락도 하게 될거고 이제 둘이서 럽럽럽 ... ♡
8년 전
독자61
암호닉 [늘품]으로 신청할께요!!!정보 제공자가 누군지 궁금하네요!!정국이가 여주 좋아하는것 같네요ㅎㅎ이제 여주만 정국이를 좋아하면 되는데 말이죠!ㅎ친구부터 시작하는거죠!!오늘도 재미잏게 읽고 갑니당!감사해용~!ㅎㅎ
8년 전
독자62
첼리에요!느악 누나라닠ㅋㅋㅋㅋㅋ여친이 아니랔ㅋㅋㅋㅋㅋ이럴수가..그나저나 갑자기 저런 제안을 하게 한 그사람은 누굴까요..?
8년 전
독자63
[★지호]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정국이 매력쩔어 이제 여주랑 라부라부한 소리만들리면되겟죠하핳 기자랑 연예인의 만남 진짜 독특한거같아요!!
8년 전
독자64
커잠정쿠키예요! 누나겠거니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 진짜 누나였군요... !!! (쿠궁ㅇ..!!! 헤헤 그래도 오늘 정국이랑 여주랑 많이 가까워진 것 같아 다행이에요! 아 다행이라고 하면 안 되나...! 아무튼요!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5
현입니다 작가님! 과연 정국이는 진짜 아무 감정 없이 여주를 부른걸까여~ 눈고인 제가 봐도 무언가 있는 거 같슴니다 헤헤 아 작가님 소재 쩔자나여... 작가님 최고자나여... 오늘도 조은 글 감사함니다 ♡♡
8년 전
독자66
쩡쿠꾹키 에여!! 헐 누나였다니ㅠㅠㅜ 또 정보를 제공하는 큰 딜을 하다니 쩌네여... 이제 슬슬 정국썸타는건가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8년 전
독자67
슈가슈가룬이에요 !!!!! 아근데 여주가 저 제안받아들이면ㄴ...호석이도그렇고...디스패치한테뭔가쫌 찍힐거같아 무서운ㄴ데ㅜㅜㅠㅠㅠㅠㅠㅠ그 녹음본보니까 정국이가 여주한테 마음을 쪼금은 갖고잇는거같긴한데....아ㅠㅠㅜㅜㅠㅠ모르겟어ㅠㅠㅠㅠㅠㅠ어째뜬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68
누가보면
ㅠㅠㅠㅠㅠ이제야 집에와서 읽었네요
그 스파이기자가 호석이인것 같은 느낌은 뭐죠??
그리고 왜 여주한테만 이렇게 호의적인걸까요ㅠㅠㅠ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9
[너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이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 이제 썸가나욯ㅎㅎㅎㅎ..작가님 소재랑 필력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완벽 그 자체세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오옹 정국이가 관심리있는건가 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끄앙 정국아.....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연꽃이예요! 흐헝헝 여자친구가아닌 누나였네욬 그것도 모르고...것보다 정국이 생각보다 치밀하네요 스파이라니 궁금궁금!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3
흠.. 뭔가 그 흰색 봉고차 불안하네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 여주가 정국이 집에 들린 걸 찍진 않았겠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ㅠㅠㅠㅠ정국이가 저렇게 여주한테만 호의적인 이유가 뭘까??? 이유야 어찌되었든 정국이가 여주한테 친절한건 넘나 좋은것 말도 놓다니 아 근데 기자가 한명 더 붙었다니 이러다가 여주랑 정국이랑 연애설 날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시에
누나였군요! 여자친구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반말이라니 반말도 반말 나름대로 설레는... ㅠㅠ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76
불가항력 앞으로ㅠ어떻게 진행될지ㅜ너무 궁금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7
[환타]로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85.6
매혹입니다 도대체 그 스파이는 누굴까요 아 얼른 다음편이 보고싶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현이]로 신청할게요ㅠㅡㅠ 완전 흥미진진..(팝콘을 씹는다) 짱재밌어요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듕 (*´・ω・。)
8년 전
독자79
미역이에요! 기자들을 싫어하지만 여주에게 호의적이라니...! 또 정보제공자가 누굴지도 궁금하네요...앞으로가 더 기대되요!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0
오레오에요
헠ㅋㅋ신입생으로서 열심히 작가님을 도촬하겠습니다ㅋㅋㅋ전국주 이름이 국주라 웃겼어요ㅋㅋㅋㄱ 누나였다니 충격

8년 전
독자82
슈탕이에요!
정국이랑 정국이누나대화너무궁금한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 작가님 글 잘읽고가요!

8년 전
옴뫄야
대화 녹음파일031이라고 글에 첨부 돼 있어용~!!
8년 전
독자84
앗감사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짐니말투
8년 전
독자87
정국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걸까요....!!그럼 정말 대리만족이라ㄷ...(퍽
정국이가 다정해진것같아서좋네요 그리고 혹시 한가지 궁예해보자며 그 정보제공자가 호석이아니였을까싶어요..!그냥 감이 그렇다네요ㅎ..ㅎ다음화도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85
오올 전정구기~~관심있는건가?...근데 누나분이라니...진짜 정국이한테 누나계셨다면 겁나 이쁘셨을듯...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86
저 [뾰로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88
둥둥이에요!!!! 오옹오 지금 정보 제공자는 누굴까요...? 궁금하군... 긍데 지퍼 채워주는 거랑 머리이케하는거랑 설레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은 왜 여주한테 호의적인걸까요...?
8년 전
독자89
황막전입니다:) 작가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내용도기대했던대로 너무좋아요ㅠㅠㅠㅠ주차장에있던 다른기자는 누굴까요..? 너무궁금하네요 다음화 빨리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90
[뀨기]로 저번화에서 신청했는데ㅜㅜㅜㅜㅠㅠ찾아보니깐 없네요ㅠㅜㅠㅜㅜ눈비비고 세번더 찾아봤는데 제가못찾는건가 아니면없는건가..(없는거같아요)ㅠㅠㅠ아무튼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ㅎㅎ
8년 전
옴뫄야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유ㅠㅜ 그대 암호닉은 네번째 문단 네번째 줄에 있어요!
8년 전
독자113
헉 죄송해요..!!ㅠㅠ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91
굠니에요ㅎㅎㅎㅎ우우 우리 정국이 왜 김기자한테만 호의적인걸까여 우우우 아 설렜습니다ㅠㅠㅠㅠㅠ 정국이 집에서 정국이랑 마주보고 앉아서 단둘이 대화하고 막ㅠㅠㅠ자기 스파이 하라그러고 반말하고ㅠㅠㅠㅠㅠㅠㅠ 전배우 너무 상남자포스아니에여ㅠㅠㅠ작가님 너무 설레고 정국이 멋있고 야주 부럽고ㅠㅠㅠㅠ횡설수설 죄송해요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똬악 나타나셔써요ㅋㅋㅋㅋㅋ 재미지게 읽고가요>.<
8년 전
독자92
으아 어거만을 기다렸어요 ㅠㅠ암호닉 [람열]로 신청합니ㄷ다.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기분이좋네요 허허 역시 그 여자분은 정국이의 누나분이구나 ㅋㅋㅋㅋㅋ 그럴거같앴어요 !! 점점 갈수록 재미있어지는거 같아요.. 꿀..!잼!!!!!!!
8년 전
비회원164.32
[정꾸기냥]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정국이는 대체 무슨 생각일지 궁금해지네요!
8년 전
독자93
정쿡.....정쿡혹시 여주좋아하는건가....??
ㅎㅎ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태태 에요 ㅜㅜㅡㅜ헝ㅜㅜ작가님기다렸어요ㅜㅡ헐누나였다니핳샇ㅈ정국이의꿍꿍이가궁금합니다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이에요!!작가님을 엄청기다렸는데 이렇게뙇!!오늘도 좋은글가지고오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96
꾹이예요!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 베푸는거면 으어억억더아강어각억 근데 아래에 있던 기자가 여주랑 정국이랑 열애설내면 어떡해요..앞으로 기대돼요 잘 봤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97
춍춍입니다....으아 누굴까요 정보제공자가....넘나 궁금합니다ㅜ뉴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입니다!
기다렸어요ㅠㅠㅠ그 여자 누군지 궁금했는데 정국이 누나였네요.감춰둔 여자?막 그런건줄 알았는데(다행)그나저나 정구기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인이유가 뭘까요..?좋아하는건가요?ㅠㅠㅠ다음편빨리보고싶네요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11.52
유만이예요! 정국이랑 같이 잇던 여자가 정국이의 누나였다니ㅋㅋㅋㅋㅋㅋ 녹음 내용보니까 정국이가 여주한테 마음있는것 같네요 !!
8년 전
독자98
밤열한시예요! 이제 본격적으로 무언가 전개되기 시작하나요..?(두근)(기대)
8년 전
독자99
자몽에이드입니다.역시 누나였군요 아 정국이가 여주에게 마음이 있는 건가요.왜 호의적인지 잘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저기있던 기자는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왠지 딱히 좋은 일은 없을 것 같아요.정보제공자가 누구일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100
0207인데여..정국이소름 멋있어ㅠㅠㅠ나랑연애하자ㅠㅠㅠ내가기자하면서진짜ㅜㅜ나도기자나할까..
8년 전
독자101
으아ㅠㅠㅠㅠㅠㅠ정국이 넘나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ㅠ기자들은 피하면서 여주한테만 그러면 제심장이 남아나지를 않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토마토마에요~ 정국이도 역시 보통의 남동생이였어욬ㅋㅋㅋ누나한테 틱틱대는게 참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저 정보제공자 왠지 호석이 같은 느낌이 드네용ㅎ
8년 전
비회원104.141
애플망고예요! 정국이 누나 정망 여자친구라고 믿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정보제공자가 누구였을까요... 궁금하네요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03
#그대에게 입니다ㅠㅠㅠ 작가님 진짜 필력ㅠㅜㅜㅜㅜ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정국이도 설레고ㅠㅠ 이제 본격적으로 관계가 발전하는거라고 믿을래요
8년 전
독자104

왠지 정보제공자가 호석일것같은 느낌적인느낌... 그래도 정국이랑 여주랑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8ㅅ8 다음화도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254.178
마츄예요 뭐야뭐야전정구기~~?이거그린라이트인가요!!!!!!!!!!!!!!!!!><난몰라.
8년 전
비회원186.11
[항암제] 신청할게요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5
침침보고눈이침침이에요!!!! 과연 그 정보 제공자는 누구죠?!?! 없는데 거짓말 친건가.... 음 아무튼!!!! 오늘도 재밋게 잘 읽엇슴당~~~❤️
8년 전
독자106
사랑아 정국해 / 전정국은 나에게만 호의적인 거다 굉장히 의미심장 하네요 ㅠㅠ 만약 그런거면 굉장히 설레는데용... 근데 다른 이유가 있다면... (탄무룩) 오늘도 글 잘 보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107
1016입니다 5 일만에 오셨는데 전 왜 이렇게 오랜만 같죠 완전 기다렸습니다 ㅠㅠ 여자는 당연히 여자친군 줄 알았는데 누나였다니 역시 제 추리력은 뭐 사진을 찍혀주겠다는 말이나 여주한테 왜 호의적인지 너무 궁금해요 다음 편 기다리겠습니가 작가님 ^ㅁ^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입니다 워.. 그 여자분은 정국이의 누나였군여... 스파이 누구지... 혹시 호석선배...??으앙 궁금하네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205
여주에게만 친절한 거라니 이거 뭐야뭐야 (의미심장) 아, [간장게장]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잘 읽고가요 (;
8년 전
독자108
헐 정국이 반말..오..전정국..와..우와..정국이가 여주한테만호의적이다 라니..! 너무재밌어요ㅠㅠ
8년 전
독자109
데이먼입니다 정국이가 여주에게만 호의적이면...(흐뭇) 여주가 이제 정보제공자가 되는 거면 기존 제공자는 누구인지도 궁금하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0
[계피]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 그 여자분이 정국이 누나이셨다니... 예측은 했지만...ㅋㅋㅋㅋ 정보 제공자가 왠지 호석일것만 같네요. 오늘 글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04.43
[츄파춥스]너무잘보고있습니다ㅠ
8년 전
독자111
미자탈출입니다 이거 재밌다고요 넘나 재밌는 것 기대중입니다♡♡♡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으로 암호닉 신청될까요..? 너무 재미있는데♡
8년 전
독자112
암호닉[진진❤️]신청해도 될까요..!
정국이 왜 나는 뭔가를 꾸미고 잇는 느끼이지 정국이와 거래를 한사람은 호석이같고 왜이렇게 뭔가 걸리는 느낌...흐음

8년 전
비회원162.140
[유유유] 로 신청할게요!
항상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114
인화왔어요!
이게 실제라면 제 꿈은 연예부 기자....☆

8년 전
독자115
누가 정보를 정국이에게 알려준거죠??? 호석이인가...... 깔끔한 연애설이라니 누구랑 내려고 하는 건지... 다음편 기다릴게요 !!!
8년 전
독자116
[짝짝]으로암호닉신청할게옹ㅎㅎㅎㅎ너무재밋어용
8년 전
독자117
근돼입니다 헐헐 여주에게만 호의적인 정국이 아주 좋네요ㅠㅠ 너무 재밋게ㅜ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12.20
이야 정국이 딜잘해요?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이제 여주랑 어떻게될지 점점궁금해지는데요,, [민윤기군주님]으로 신청하고가요! 우리여주 정국이 ..잘해내기를^!^
8년 전
독자118
0901
아.. 이 마성의 남자 전정국.. 근데 여주가 기자긴 기자네요ㅋㅋㄱㅋㅋㄱㅋㅋ녹음한 거 보고 소오름.....

8년 전
독자119
배우정국이 에요 와 늦게오셔도 되니까 오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 흥미진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또렝입니당 정보제공자가 누구였을까요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ㅎㅎㅎㅎ 좋네여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1
[더쿠] 신청해여!!!전정국이 좋아하는건가요 아니면 이용해먹는걸까요......흐어어ㅓ엉
8년 전
독자122
딸기꾸기에요! 귀싸대기~~지만 작가님 너무 좋아서 그럴수없슴당ㅎㅎ.. 정국이가 ㅍ확실히 여주 관심맀어하는ㅅ거같네요 두근두근 그나저나 스파이는 누구일까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3
히동이에요! 허엌 저 숨이 안 쉬어지는데 어쩌죠 작가님,,,,, 전 저 여자분 정국이랑 그렇고 그런 사인줄알고 완전 심장떨렸는데ㅠㅠㅠㅠ 다행네요 누나라니! 그나저나 이제 정구기가 여주한테 호감 있어하는거를 여주도 아는..! 그런...! ㅎㅅ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점점 흥미진진해진달까요ㅠㅠㅠㅠ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24
[슥진센빠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세상에나!!왜여주한테만호의적인거징ㅎㅎㅎㅎ 개학하느라바빴는데이렇게작가님글보면서진정시키다가요ㅠㅠ 항상힘이납니다
8년 전
독자125
작가님 잘읽었어요! 정국이가 여주에게만 호의적이라니..뭔가있는건가요 ㅎㅎ 그리고 스파이는 누구였을지 너무 궁금해여ㅠㅠㅠ 다음편이 기달려지네여 이번화 너무너무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6
와대박ㅠㅠㅠㅠㅠ전정국이기자랑친해지고싶은것같네요ㅠㅠㅠ앞으로그린라이트가될수있는부분???ㅎㅎㅎ
8년 전
독자127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닌따 뭔가 기분이 좋네
8년 전
독자128
솜구입니다!! 자까님!! 반말이라니욧ㅎㅎㅆ 둘사이가 한층가까워진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ㅠ 그나저나 저는 진짜 여자친구인 줄 알았어요ㅋㅋ정국이는 누구랑 연애설을 내달라 한걸까요 그럼..!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53.131
펄라이트페리윙클이에요~ 이 글 읽을때마다 여주가 왜이렇게 부러운지.. 수없이 사생활침해를 당하는데 기자한테 호의적인 태도를 갖지 않는게 이해가 가긴하는데 왜 여주한테만..? 이게 의문이긴하네요.. 그냥 저는 정국이 얼굴이라도 봤으면 좋겠네요.. 짱짱 재밌어요! 다음편도 진짜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누나였구나....ㅎㅎ 혼자서 소설썼네
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9
[호두마루]암호닉 신청해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줘서 읽었는데 정말 재밌네요!!
8년 전
독자130
블락소년단이에요 ! 그 여자는 정국이의 친누나 였군요 뭔가 다행 ...ㅎㅎ 정국이 빼박 여주 좋아하는 거 같은데여 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1
제이홀스임다! 자다가 일어나서 보는데 전정국 너 나 좋아하냐?!!!!!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래하자는건 또 무슨뜻일까여... 여주랑 정국이랑 열애설 나자는말인가 (이해력없음)...
8년 전
독자132
뷔켜에요!
정국이 누나분 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여자친군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전국주 .. 전정국 반말하는거에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3
호시기호식이해입니다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호의적이라니 흐흐흐흐흐흐흫흫훟ㅎㅎㅎ 발리는 것...ㅇ<-<
8년 전
독자134
뀨꾸입니다! 와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와 정국이랑 반말하니까ㅋㅌㅋㅋㅋㅋㅋ읽는 제가 다 어색해욬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정보 제공자는 누구지..
8년 전
독자135
동룡이예요... 모티여서 닉네임 신청한거같은데 없어서 찾느라 위아래계속 보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 다행히 위에 있네요ㅎ
오늘도 꿀잼..그리고 급전개라녀 자연스러워요ㅋㅋ그리고 전정국이랑 여주랑 친해져서 좋아요ㅠㅠ이렇게 되길 원했어요 전정국이랑 누나라니 여자친군 아닌거같더니 다행이예요~~ 그리고 여주 누나랑 대화한게 저기 4가지 써있는게 끝은 아니죠? 여주가 듣고 놀랐다니까 뭔가 큰게 있는거 같은데 여주가 정보제공자가 친구되고 연인되는건 금방이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6
젱둥젱둥!
아마도 정국이 줄을 타는 디스패치기자는 호석이가 아닐까 감히 추측해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여주랑 또 얽히고 섥히군뇨ㅠㅠ 그래야 흥미진진하죠!! 오늘도 잘 읽구갑니다
8년 전
독자138
[노란잠옷]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1화때부터 재밌게 봐오다 신알신까지 하다가 이제 암호닉 신청까지 하네요!ㅎㅎ 정국이랑 누나는 원래 같이 살았던건가요?궁금궁금 여주가 둘사이 의심했을게 뻔한데 왜 정국이는 그여자가 자기누나란걸 말하지 않았을까요ㅜ 정보제공자도 궁금하고.. 차차 읽다보면 다 알수 있겠죠?ㅎㅎ

8년 전
독자139
[민빠답없]ㅇㅇ로암호닉신청할게요!! 신청해주세요 받아주세요!!
8년 전
독자140
호식이이에요 오오 왠지 암호닉이 앞에있으니깐 기분이좋네요!!!!!!!!!
정국이랑 가족이셨구나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오해한거였네 근데 막 저 흰색차가 여주한테 해끼치지는 않겠죠ㅠㅠ 진짜 이 글이 너무 기다려져요
!!!!!!

8년 전
독자141
대박 전정국 뭐 있네 ~ 잘 보고 가요!!!
어떻게 정보를 제공해줄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69.49
자몽더쿠에요! 여기에 암호닉을 신청한게 분명 기억이 나는데 처음에 찾는데 없어가지구@_@ 당황했지만 다시 보니까 찾을 수 있었답니다! 흠.. 여주가 화장실에 갔을 때 정국이랑 누나랑 나눈 대화가 겁나 궁금하네요ㅠㅠㅠ 저런 녹음일지?같이 정리해두니까 되게 새롭고 참신한거같아여 너무 잘 읽고있고 다음화도 기대하면서 갑니당~~총총
8년 전
독자143
올림포스입니다. 정국이랑 정국이 누나랑 성격이 정반대라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국이가 여주한테만 친절하게 대하는 걸 보니 혹시... 혹시 마음이 있는 건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44
침쨔입니다 둘이 사이가 묘한게 왜 제가 떨리는거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45
천상여자에요! 여자친구가 아니었다니.. 정국이누나..굉장히 예쁘실것같네요 정보제공자는 누구일지.. 궁금하기도하구요. 게다가!!정국이가 여주에게만 호의적이라니!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8년 전
독자146
순대냠이에요 정국이가여주한테만호의적인 부분이 심쿵사 ㅠㅠㅠㅠㅠㅠ 완전 헷갈리게하네 짜식 선수다선수
8년 전
독자147
무뼈닭발입니다!! 누나였어ㅠㅠㅠㅠ누나였다고ㅠㅠㅠ그리고 여주한테만 호의적인 거 좀 걸리네요 좋은 의미겠지만ㅠㅠㅠ
8년 전
독자148
복숭복숭아입니다ㅜㅜ정꾸는무슨꿍꿍이인거조ㅡ?왜여주한ㅌㅔ만호의적인걸까요크크저야좋습니다ㅎㅎ전국주라는이름에서순간빵ㅌㅓ졌어요왜이국주님이생각난건지..ㅎ.ㅎ작가님항상잘보고있어요사랑ㅎㅏㅂ니다♡
8년 전
독자149
침맘이라지오~~아흫...너무 재미있어..정국이누나 넘나 좋은것~^^ 여배우M 넘나 싫은것~!!!!!!! 정국이 여주 좋아하는거져?그쳐? 핳 졓다 작가님 넘 재미있게 잘보고가요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204.17
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 호의적인 정국이라뇨 심쿵 입니다ㅜㅜㅜㅠ
[슈가꾹릿잼] 으로 신청하고 가도될까요? 이번편도 완전 재미있게읽었어요♡♡

8년 전
독자150
태태한 침침이에여 아 정국이.......뭐죠 저여자는 누구일까여으어ㅜㅜ
8년 전
독자151
밀짚모자
아...넘나 재밌는 것....여주한테만 호의적 완전 바람직해요...♥

8년 전
독자152
레인보우샤벳이요!! 깔끔하게 열애설이라니....??뭐오또케할라고...전정국....
8년 전
독자153
1126이에요! 저 여자가 정국이 누나였다니!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왜 정국이는 여주한테만 호의적일까요...짜식..좋아좋아..여주한테 반한거이~?ㅋㅋ 정보제공자..혹시 호석일까요..?! 아 진짜 너무 궁금해요ㅠㅠ 앞으로 어떻게 기다리죠ㅠㅜ? 게다가 깔끔한 열애설이라니?! 누구랑 열애설..안 돼 정국아ㅠㅠ 앞으로 전개가 정말 궁금해요ㅜㅜ!!! 작가님 항상 응원하니댜♥️♥️
8년 전
독자154
침침참참입니다! 역시 정국이가 여주에게 호의적으로 대하는 게 맞네요. 아직 정국이가 여주에게 진짜 마음이 있는 건지 아님 단순 호기심이거나 연예계생활함에 있어서 좋은 기삿거리를 위해 이용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정국이는 여주에게 호의적이라는 거~! 그리고 여자는 역시 누나였네요. 뭔가 정국이가 디스패치의 계획, 프로젝트를 다 알고 있는 거 보니까 소오름..뭔가 정보 제공자가 호석이 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궁예)
오늘도 잘 봤어요! 앞으로 여주랑 정국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져요;-; 다음 편두 이렇게 분량 낭낭하게 우리 또 봐요!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155
지미미니예요!
아진짜기다렸는데.ㅠㅠㅠ드디어!!!ㅎㅎ누나였군요ㅎㅎ점점여주랑어떻게될지..ㅠㅠ너무궁금해요!!항상잘읽고가요작가님♡

8년 전
독자156
풀입니다. 쨔릿해요... 정구기가 반말이라니.. 반말이...반말...ㅂ..ㅏ.ㄴ..ㅁ라..ㄹ......ㅂ... (이미 쥬근 풀의 따스한 온기만 남아있다.) 정국이 생각보다 너무 다정하구요.. 마이웨이구요.. 거기에 휘말리는 여주는 올바르고... 그러고 스파이가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누구지 정말
8년 전
비회원 댓글
반복될 거 아는데도 가는 넌 진짜 미련하디.
8년 전
독자158
[맹공자]로 신청할게요! 대체 둘이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네요ㅠㅠ 정국이가 왜 그러는지를 모르겠어서 둘의 관계가 참 모호한 거 같아요 오늘도 잼씀니당ㅎㅎ
8년 전
독자159
아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아 정국이넘나발리고 국주언니 넘나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연하였으몈진짜 최강발림이옆ㅅ을텐데... 너무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미숮가루입니다!하 자기전에 글보니까 심장힘들어줍니다...사랑해오 작가님
8년 전
독자161
밑에있던기자가여주랑정국이기사내진않겠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이번편도 너무 재미지네요!!잘읽고갑니당!!!!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아이슈가에요! 정국이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 여기에 휘말리는 우리의 여주ㅎㅎ 이제 파란만장한 여주의 앞날을 기대해도 되는건가요??ㅎㅎㅎ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65
충전기에요! 정국이가 무슨 속셈인지 궁금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166
나니입니다ㅠㅠㅠㅠㅠㅠ정국이여주한테다정하네요왜구런제안을했는지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여주이제앞으로의날이궁금하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7
[1다다]로 암호닉신청해요!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힛... 이제야 댓글을 남기는 저를 미워하지말아주세오..ㅜㅅㅜ 앞으로 열심히 댓글 달고 소통하는 독자가 되겠습니당 좋은글써주셔서사랑해용 정국이도사랑행
8년 전
독자168
흐굽 작가님 항상 글 잘 읽고 있어요ㅠㅠㅠㅠ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로 암호닉 신청 부탁드릴게요!!!! 근데 진짜 정국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있나...ㅎㅎㅎㅎ 왜 그렇게 잘해줄까여 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정전쿸...! ㅋㅋㅋ 오늘도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당ㅎㅅㅎ
8년 전
독자169
와 대박 스토리 진짜 잘 짜신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0
0711입니다! 여주와 정국이의 러브러브가 정말 기대되는군여 아 그리고 궁예로 뭔가 호석이가 스파이였을 것 같은 직감이..!
8년 전
독자171
점점마음을열어가는구나~~~~~~~~~~~~~ 기자와 톱스타의 열애를 어서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172
0309입니다! 정국이가 기자를 피하고 여주에게만 호의적이라는 건 듣던중 참 반가운 소리네용! 능글능글한게 모든 기자한테 다 그런건가 했는데 아니었네요..ㅎ 더 설레는 데요...?(심쿵)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에요! 정국이 누나였다니!!!
8년 전
독자173
정국이의 감정이 이제 슬슬 들어나기 시작하는 건가여!!!! 어떤 열애설을 터뜨려주고 어떻게 대처할기 넘나 기대됩니다...ㅎㅎ
8년 전
독자174
정구기콧구멍이예요
이제 더 재밌어질거같아요ㅠㅠㅠㅓㅇ엉엉엉

8년 전
독자175
누나엿구아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ㅜㅜㅜㅎㅎㅎㅎㅎㅎ정국이가 여주랑 친해지고싶은가보ㅓ요!!!만세~~
8년 전
독자177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정국아 이제 어떻할거야.... (두근..
8년 전
독자178
또또입니다! 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작가님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80
들레에요!!!!정국이가여주한텐왜친절한걸까요...ㅎㅅㅎ...오늘설렘의절정을찍었달까꺄아
8년 전
독자181
OH...이제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건가요..!!!!
잘 읽고 갑니댜!♡

8년 전
비회원173.90
작가님 꿀이에요 ! 기다렸어요 ㅠ ㅠ 아 정국이 무슨생각을가지고있는걸까요 너무 궁금해요 ㅠ ㅠ
8년 전
독자182
헐 전정국.!!! 안쓰럽긴한데 뭘꾸미고 있는지몰라서 두렵...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오호라 그 여자가 친누나였군요!!다행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되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 오매 좋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 추천하고 갑니다 설레게 왜 잘해주는지 ㅠㅠㅠㅠ 반말도 좋습니다 크 정국이 배우신 분이에요 배우신 분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작가님 응원해요
8년 전
독자184
재밌당..[민윤기]로 람호닉신청될꺼요
8년 전
독자185
[박력꾹]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오오 전정국이 호의적인거였나요 정보 제공자가 누구였을지!!! 누나인줄 몰랐다 여주는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전국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누나였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6.215
바람에날려입니다!!설마 누나?라고는 생각해보고 아니겠지 여자친구겠지 했는데 누나라닛..그 누나 제가해도 돼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7
[열음]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엉어어ㅓ어 정국이가 미리 알고 있었다니 ㅎㅎㅎ 반전이에요 저는 정국이가 안봤다고 하길래 진짜로 안 본 줄 알았죠,,, 봤다니,,,배신감이얏,,,,그러니 내가 정국이를 가지겠어 (?) 죄송합니다,,,머리 박겠슴미다 농담이에욧.,,,! 살,,,살려주세요
8년 전
비회원142.189
로즈골드♡ 에요 친구가 아니면...(두근두근)여주는 누나를 여자친구로 보고ㅋㅋㅋㅋㅋ정국이가 제안한게 뭘까요?앞으로 점점 기대기대♡
8년 전
비회원174.16
암호닉신청이용 (우유) 입니다 다음편완전기대되요후
8년 전
독자188
헐 누나였는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헐헐헐 대박 반전!! 진짜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정보제공자가 누군지!!궁금하네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90
[오타]로 신ㄴ청할게여ㅕㅎㅎㅎㅎㄹㅎ드디엏ㅎㅎㄹㄹㄹ친구가 되었넿ㅎㅎㅎㅎㅎ끟ㅎㅎㅎㅎㅎㅎ아 뭔ㄴ가 스아ㅏㅏ가징ㅂㅅ는ㄴ ㄴ정국이 매력있네옇ㅎㅎㅎㅎㅎㄹ 뭔ㄴ가 오룰ㄹ려 그래두듀ㅐㅎㅎㅎㅎㅎㅎ정국이라면 그래두 됗ㅎㅎㄹㄹㄹㄹㄹㄹㅎ 과연 스파이는ㄴ 누굴까여ㅕ 왜잉ㄴ지 호석이 인것ㄱ 같기두.... 과ㅏ연 ....!
8년 전
독자191
헐정국이가저한테만호의적인거였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무슨일을꾸미고있는걸까요...?다음편도 너무기대됩니다잘보고가요작가님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6.95
페이볼이에요!! 근데 글 읽을때마다 정국이 너무 안 쓰러워우ㅠㅠㅠ 물론 글이지만 그래도 사생활 침해에 익숙하다니ㅜㅜ 맴찢..
8년 전
비회원255.77
밤식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여자가 정국이누나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설마했어요ㅎㅎㅎㅎ누나가 굉장히 동생을 좋아하나봐요ㅎㅎㅎ
8년 전
독자192
여주가 화장실에 갔을 때
무슨 얘기했는지 궁금해요ㅠㅠ
담편에 알수 있는건가요??

8년 전
옴뫄야
글에 031파일 첨부 돼 있어요!~
8년 전
비회원39.29
주제가 너무 신선하고 좋은거 같아요!! [침탵]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너무 재밌는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3
코코팜이에요!!!! 여자친구나 뭐 그런걸줄알았는데 정국이 누나였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정국이가 여주에게만 호의적인 이유가 뭘까요~?! 슬슬 정국이의 여주에 대한 마음이 나타나는건가요??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 정국이 말놓는건 어떠냐는 부분에서 설렘사..!했다가 친구가 하고싶냐는 여주질문에 아니오라고 해서 정신 차렸어요ㅋㅋㅋ 단호박아니에여..? 그래도 일단은 여주에게 호의를 보이는것에 만족을하며!!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94
지블리/ㅋㅋㅋㅋㅋㅋ전국주 진짜 제스탈ㅋㅋㅋㅋㅋ귀여우신거같아요 활발하궁 헐 근데 정국이랑 여주랑 동갑이었다니..ㄷㄷㄷ꼭 반존대가 아니어도 괜찮아용 동갑이면 서로 좋게 말 놓는게 더 좋을수도 있죵ㅎㅎㅎ 다음편엔 더욱 쭉쭉 발전하는 정국이와 여주의 이야기가 기다리고있길바라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5
작가님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ㅠㅠㅠ 기대 기대 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96
[유기농]으로 신청할게요! 전정국이 배우인 설정만으로도 수니 반 죽이고 가는데
저런 성격이면 너무....죠아여....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97
정국이는 왜 여주한테 잘해줄까요??뭐 호감이 있으니깐 잘해주겠죠??아이고 좋네 좋앟ㅎㅎㅎㅎㅎ근대 열애설은 누구랑 나는거지...
8년 전
독자198
누나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인줄 알았는데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8년 전
비회원22.101
꾸기꾸기입니다! 정국아 나를좋...좋아하는거니?아 작가니뮤ㅠㅠㅠㅠ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99
민윤슙이예요
여주에게만 마음을 연건 호감이 잇는건강 누나인지 여친인지 햇는데 역시 누나엿군여

8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오랜만이애오 작가님 ㅠㅠㅠㅠ 정구가 결혼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1.170
꾹이 만세입니당 드디어 정국이가 여주 좋아하는게 나왔네요!!! 여주도 화장하고 그러는거 보니깐 서로 마음에 있네영 그럼 이제 뚜루뚜 하는것만 남은건가영...?ㅎㅎ 오늘편은 언제보다도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
8년 전
독자200
딘시예여 옴마 정국이 너 여주한테만 그러는거니?증말 근데 진짜 정국이가 사생활침해에 익숙해져서 넘나 가슴아픈부분 주륵8ㅅ8 이제 정국이랑 친구먹고 둘이 짠 기사도 나갈거고 이제 남은건 여주와 정국이의 라부스또리?
8년 전
독자201
[태쁘♥]로 신청할게요! 소재도 신선하고 재밌어요! ㅜㅜㅜ다음편 진짜 기대돼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2
말을 하지 그랬니 정국ㅇ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다면 지금 솔로라는것? 여주랑 이러케 저러케 해보겠다는것!!
8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입니다! 어머어머 둘이 이제... ㅎㅎㅎㅎ 내가 생각한 게 맞으면 좋겠네요 여주도 머리 정리하고 그러는 더 보면 맞는 것 같기도 한데...
8년 전
독자203
이열~~~~~~~ [뚱쓰]입니다. 정국이 선수네~~ 하면서 읽다가 의외의 본심을 읽게됐네욯ㅎㅎ
8년 전
독자204
ㅠㅠㅠ우헝웅우우우우ㅜㅜㅜㅜ정국아...ㅜㅠㅠㅠㅠㅠ이제 어쩔꺼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더재미있어즐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로알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옴뫄야
031파일 글 첨부 돼 있으용!
8년 전
독자207
아궁귀여워 에요

정국이는 왜 호의적일까요^,^
헤헷 열애설은 누구랑 어떻게 낼지 궁금하네욥
집에 여자가 아직도 있다길래 누나인가 했더니 정말 맞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그 스파이..누구죠..누굴까요
저번에 본의 아니게 엿 들었던 선배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요!

8년 전
비회원70.16
[쿠앤크]암호닉신청합니다!! 스토리신선해여!다음화도너무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갑니다!!
8년 전
비회원11.84
[피나]로 신청할게요!잘보고있습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116.225
우와 짱 재밌어요! [에제] 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10
재밌어용 ! 잘 읽고갈게여 정국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군요 ! ^///^!
8년 전
독자211
봉봉이에오! ㅠㅠㅠㅠㅠㅠㅠ끄앵 짜까님 ㅠㅠ진짜 ㅠㅠㅜ꾸기는 ㅠㅠㅠㅠㅠ반말도 좋고 존댓말도 좋고 반존대도 좋아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42.2
[좋아요♡]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오늘 정주행 했는데진짜 짱짱 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

8년 전
독자212
헐 뭐야 전정국 여주한테만 관심이 있다니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55.76
[황금올리브유] 신청할게요!! 진짜 재밌어서 순식간에 다 읽고 왔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사랑뷫]암호닉신청해용 너무너무잘보고잇어요 이제슬슬정구기가 다가오는건가요ㅎㅎ 기대기대
8년 전
독자214
정꾸기입니다! 글 많이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는 언제쯤 이어질까요..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로 암호닉 신청해요!!
재밌어요ㅜㅜ

8년 전
독자216
난 석진이꾸야 예요ㅠㅠㅠㅠㅠ 언제 오시나 기다렸어요ㅠㅠㅠ재밌게 잘 읽었어요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24.167
구름위에호빵맨 잘보구가여ㅜ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17
[원블리]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218
와...꿀잼ㅜㅜㅜ 정국이 눈치대박이네요! 재밌어요!
[코코몽]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255.62
빗물입니당!!!오오옹 완전 흥미진진하네옄ㅋㅋㅋㅋ근데 사생활침해에 익숙해졌다는게 왠지 맴찢이네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219
그럴줄알앗어..여친일리가업지!역시!!!!!꾸기 설마 기자님과의 열애설~~~~흐흥~~
8년 전
독자220
국국멍입니다^^스파이라니궁금해요!!설마제가생각하는사람은아니겠죠..?너무잘읽고있어요ㅎㅎ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이에요! ㅠㅠㅠㅠㅠ 정국이 누나... 라니! 여주가 빨리 정국이를 좋아하고,, 눈치를 채야되는데 ... 정국이와 여주를 응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보고가요 :)
8년 전
비회원83.60
[봉봉아 달려라]입니다 전국주라는 이름에서 이국주님이 떠올라 웃었어욬ㅋㅋㅋㅋ 나오실때마다 생각날 거 같아 미리 웃기네여ㅎㅎ 좋은 글 잘 읽다 갑니다♡
8년 전
독자221
오 작가님!!!!!!!!!!!!!!!!!!!! 오늘도 작품 잘봤습니다ㅠㅠㅠ 다음 작품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222
허걱스 작가님 대박인거같네여!!!!절읽었ㅇ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하게 되네요 거의자동적우로기대♡♡♡ 아 암호닉은 메로나로 할께요!!!정국이 아재미처렃ㄹ~
8년 전
비회원154.65
여름겨울이에여ㅠㅠㅠㅠ뭔가감정선이보이는거같기드하구ㅜㅠㅠㅠㅠ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2.81
[새벽별]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 읽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3
[2반♥]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ㅜㅠㅜㅜㅠ전정국...!!!후 기다릴게여ㅠㅠ넝 잼는것
8년 전
비회원 댓글
[주주태태]로암호닉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224
암호닉 [도레미친자]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ㅜㅜ 정국이 캐릭터도 그렇고.. 넘나 기대하고 있고 여주랑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5
사생활침해에 익숙해져있는게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226
소소 에요! 정국이의 제안이 이런 제안일 거라고는 생각 못했었는데 의외의 제안이어서 읽다 놀랐네요! 그리고 정말 정국이의 여자친구일 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 누나라니! 속으로 나이스를 외쳤어요! 이번 편도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227
찐빵이에요 회원이 되어서 왔습니다ㅎㅎㅎ이제 작가님 글 신알신 할 수 있어요!!너무 좋아요ㅎ 정국이에게 정보를 제공해준 사람은 누굴까요 알면 다친다니 도대체 누구길래ㅠㅠㅜ정국이 누나분 처음에는 여자친군줄 알았는데 친누나였네요ㅋㅋㅋ괜히 조마조마해서ㅠㅠㅜㅜㅠㅠ작가님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28
와...헐.....왕재무ㅜㅜㅜㅜㅠㅠㅠ왜 이런 명작을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ㅠㅎ..혹시 암호닉신청 받으시면 [블라블라왕]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29
[자몽쥬스]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진짜 그 다음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해요.... 비밀 제공자는 누구고 왜 여주한테만 저런건지도 너무 궁금해요....ㅠㅜㅜㅜㅜㅜㅜㅠㅠ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30
역시 누나였군... 정보제공자가 누군지 너무 궁금한 부분ㄴ...! 너무 재밌어요 흥미진진합니다 ㅜㅎㅎㅎ
8년 전
비회원215.229
[♥♥♥베라생♥♥♥]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초코무스입니다 정국이의 전 정보제공자는 누구였을까요용요ㅛㅇ ㅠㅠㅠㅠㅠ궁금하네요 ㅜㅜㅜㅜ반말이라니!!이제 뭔가 둘사이가 좀더 가까워짐을 저도 느꼈어요!!!ㅎㅎㅎ앞으로더흥미진진해질것같네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32
호오...재밌다 재밌어 어서다음편..다음편이보고싶다
8년 전
독자233
정국맘이에요ㅠㅠㅠㅠㅠㅠ쓰차걸려서 그동안 댓글 못달다가 이제야 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저런 제안을 한 이유가 뭘까요!! 누구랑 사진 찍히려는 거징
8년 전
독자234
[태권브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 다 끝냈습니다! 여주한테만 호의적인거야 정국이... 전정구기... 호석이가 혹시 정보 제공자였던 걸까요? 넘나 궁금합니다... 하하 다음편 너무 기대되는데요ㅠㅠ 이제야 이 글을 읽게 된 저를 혼내십시오ㅠㅠ 앞으로 댓글도 열심히 달고 작가님 글 열심히 읽겠어요!! 재밌는 글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3♡
8년 전
독자235
역시 정꾸 누나일 줄 알았어요!!
8년 전
독자236
동도롱딩딩입니다 ㅠㅠㅠㅠㅠ!!! 윽 여주에게 호의적이라니 약간 기분이 좋네요 하하
8년 전
비회원26.77
❤️슈가형❤️
오오오오~~~누나였구나~~~이제 정국이랑 여주랑 정보공유하면서 썸타고 연애하고!

8년 전
독자237
아 누나였구낰ㅋㅋㅋㅋ 다행쓰..ㅎㅎ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80.204
암쏘쏘에요 ! 여자친구는 아니였네요 휴!!! 가족일 것 같았었는데 가족이 맞네요 그나저나 흠... 기자끼리 알아볼 수 있는 줄 알고 흰색 봉고차에 있는 다른 기자가 여주 알아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닌가보네요 그리고 그 정국이한테 정보 제공자 누굴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 의외로 호석이면 어휴... 아무튼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39
이걸로 기자내서 대박터뜨려야지!!(야심찬 계획)
정구기의 마음이 변치않길... 처음에 여자좋아한다고..나만봐여..... 재밋엇어요! 다음편 갑니다~~

8년 전
독자240
아 누나였군요!ㅎㅎ 완전 흥미진진해요..!!!!!!!
8년 전
독자241
아 누나였구나~ 정국이 여주한테만 친절하고 너어어어어어!!!
8년 전
독자242
아 친누나구나 괜히 오해했네
8년 전
독자243
뚜루뚜뚜뚜루뚜뚜
8년 전
독자244
누나였구나...귀엽다.. 국주누나
8년 전
독자24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낰ㅋㅋ
8년 전
독자246
여자친구인줄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으아 친누나엿구나 으힣ㅎㅎ정국이너무..치명적인거같아요ㅠㅠㅠㅎ
8년 전
독자248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친구아니여서다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우와 누나여쒀!!! 여친인줄 알았능데 ㅇㅁㅇ
그럼 열애설 낸다는 그 여자는 누구..?

8년 전
독자250
헐 정구기 누나였구나,,ㅇㅅㅇ,,당연히 여자친구 인줄 알았어여
8년 전
독자251
누나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스파이라니...걱정됩니다
8년 전
독자252
정국이 정보제공자가 누구일까요? 궁금해요!
8년 전
독자253
나에게만 호의적이다 발리네요 역시 정국이라 그런가 정국아!! 앞으로도 나한테만 호의적이게 대해줘!!!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지금 정주행 중인데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ㅋㅋ
8년 전
독자254
헐...헐 대박반전이네여......!!!!
8년 전
독자255
누나군료!! 호유!!!!
8년 전
독자256
구ㅡ영어ㅠㅠㅠㅠㅠㅠ누나 귀여워라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57
누나였구나.... 나는 진짜 여자친군줄 알았는데.....
8년 전
독자258
헐 정국이 누님이였군요ㅠㅠㅠㅠ나한테만 호의적인거에 심장에 무리가 오네요 꺄
8년 전
독자259
누나였구낭....
7년 전
독자260
크아..... ㅜㅜㅠㅠ
7년 전
독자261
크....누나였다닛,,,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0:06 ~ 5/2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