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옴뫄야 전체글ll조회 13558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국민 배우 전정국 X 디스패치 신입기자 너탄 03 | 인스티즈







  나는 무슨 행사를 이렇게 일찍하냐고 궁시렁대면서 여의도에 있는 어느 쇼핑몰 주차장에 차를 댔다. 시계를 봤더니 오전 아홉 시다. 행사는 30분 뒤에 시작하기 때문에 나는 푸드코트에 들러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고 매장이 위치해 있는 4층에 올라가야 겠다고 계획했다.



"불고기 파니니, 치킨 샌드위치, ... "



  아아. 다 맛있어 보이잖아! 진열대에서 나를 좀 먹어달라고 아우성치는 비주얼을 무시하지 못하고 나는 혼자 다 먹지도 못할걸 뻔히 알면서 샌드위치를 두 개나 사버렸다. 어차피 여러 조각이 들어 있으니 하나씩만 먹고 버려야지. 나는 월급도 쥐꼬리만큼 받는 신입 주제에 사치를 부렸다.



"엇, 김기자!"



  가게의 구석 자리에서 게걸스럽게 샌드위치를 먹던 내게 타 신문사 기자가 인사를 해왔다. 각종 시상식에서 여러 번 마주쳐 그나마 친한 기자이자 선배이기 때문에 나도 반갑게 인사를 했다. 선배는 나와 마주하는 의자에 앉았고 우리는 각종 잡다한 얘기를 나눴다.



"선배, 저 잠시만 인터뷰 준비 좀 할게요."



  김진영 선배님이 인터뷰 질문들을 모두 작성해놨다고 어제 밤 내게 보내준 메일의 출력본을 꺼냈다. 어제 너무 피곤한 나머지 오늘 봐야겠다고 읽지도 않은채 가져온 것이다.



"우와. 선배. 대박."



"왜?"



"민윤기... 민윤기 와요!"



  내가 유일하게 덕밍아웃을 한 사람 또한 선배였기 때문에 나는 환희를 감추지 않고 마음껏 뿜어냈다. 데뷔 때부터 응원하고 기자 생활의 원동력(예를 들어 언젠가는 인터뷰 할 날이 오겠지라는 희망)이 되어준 나의 영원한 오빠, 민윤기라니. 가요시상식에서 숱하게 실물 영접을 했지만 인터뷰라는 기회는 내게 쉬이 찾아오지 않았다.

  나는 급하게 샌드위치를 입 안에 우겨 넣었다. 이럴 시간이 없어, 빨리 인터뷰 예습 해야 된다고! 그러나 나의 부산스러운 움직임 때문에 샌드위치에서 케첩인지 뭔지 정체 모를 소스가 흘러나와 셔츠에 스며들었다. 그것도 가슴 위 정중앙,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부분에. 젠장. 급하게 휴지로 닦아봤지만 이미 자국이 남았다. 시계를 보니 포토월 촬영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나는 체념하고 다시 자료집을 손에 쥐었다.
  떨리는 목소리로 민윤기에게 해야 할 질문들을 여러번 낭독했다. 그러다가 기초 화장만 하고 온 자신의 모습이 떠올라 선배의 파우치를 빌려 메이크업 재정비까지 했다.



"가자. 시간 다 됐다."



  마지막으로 립스틱을 덧칠하고 나는 비장한 마음가짐으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가시죠, 선배.





***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사에는 약 서른 명의 셀레브리티들이 참석했다. 나는 그 중 약 다섯 명만 인터뷰하면 되는데 이제 세번째 인터뷰를 마치고 매장 안을 둘러보았다. 내가 민윤기를 영접한다고 설레발을 치는 바람에 포토월은 다 끝났을 때 쯤에야 찍을 수 있었다. 행사는 연예인들을 매장에 자유롭게 풀어놓고 그들이 추천하는 아이템과 쇼핑 스타일 분석을 통해 이번 시즌 H&N의 신상을 홍보하는 방식이다. 어디보자, 다음 순서가... 뭐?



"전정국?"



  뭐, 뭐야. 인터뷰지를 잘못 뽑아 왔나? 맨 앞장으로 휘리릭 넘겨 봤지만 날짜도 맞았고 '2016 S/S 컬렉션 행사(인터뷰)'라고 단호하게 적혀 있었다. 울고 싶게 단호한 맑은 고딕체로 적혀 있고 난리야... 한 장을 더 넘기니 민윤기를 위한 인터뷰지가 있었다.



"이름이 김진영?"



  온 몸에 소름이 오소소 돋았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매장에 보이지 않던 전정국이 내 등 뒤로 다가와 어깨 위로 얼굴을 쑥 내밀었다. 얘는 왜 섬뜩하게 인기척도 내지 않고 오는거야. 끽끽거리는 소리만 내지 않았을 뿐 나는 고장난 로봇처럼 몸을 돌렸다. 전정국은 팔짱을 끼고 흥미롭다는 듯이 눈썹을 씰룩거리면서 나를 내려다 보고 있었다.



"내가 아는 김기자는 이 얼굴이 아닌데."



  당연히 아니겠지, 나는 김탄소인데. 이젠 전정국이 나에 대해 눈치 채고 있다는 것도 놀랍지 않다. 이렇게 된 이상 내 이름, 회사 등 신상이 까발려지는건 한순간인데 더 고생해서 무엇하리. 전정국의 얼굴을 다시 보니 확실해졌다. 이제부터는 대놓고 밀착 취재다! 그런데 거슬리는 것은 딱 하나, 전부터 나에게 대놓고 반말을 시전하는 저 놈의 말투다.



"저기요."



"왜요."



  생각보다 불친절한 목소리로 나와서 나도 내 말에 적잖지않게 놀랐는데 전정국은 내 목소리를 흉내내면서 답했다. 이쯤되니 전정국이 또라인가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다.



"전부터 반말하던데 이제부터라도 존댓말로 얘기해주세요. 저희가 무슨 친구에요?"



"이제부터 친구하면 되죠."



"지금 저 장난치는거 아닙니다."



"저도 압니다."



"그럼 앞으로 반말하지 않겠다는 뜻으로 알게요."



  내가 미심쩍은 눈빛으로 자신을 흘겨봐도 전정국은 개의치 않고 어깨를 한번 으쓱하더니 내 손에 들린 인터뷰지를 가져가 읽는다. 어차피 순조롭지 못할 인터뷰, 본인이 자문자답 해주려나 싶어서 나는 가만히 전정국이 다 읽길 기다렸다. 두리번거리는 척을 하며 민윤기를 눈으로 찾았다. 민윤기는 전신 거울 앞에서 비니를 써보고 자신의 모습을 이리저리 보고 있었다. 헉, 그 비니가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사줄까요? 당장이라도 내 카드를 쥐어주고 싶은 도른 카와이함에 나도 모르게 입을 벌리고 쳐다보고 있었다.



"갑시다. 인터뷰하러."



"네?"



  전정국은 내 손목을 잡고 매장 안을 누비며 인터뷰 질문에 답해줬다.



"제가 봤을 때 이번 시즌 유행할 것 같은 아이템은 롱코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블랙과 카키 색상이 가장 인기 많을 것 같네요. 제가 한번 입어볼까요?"



  애초부터 내 대답은 궁금하지 않았는지 전정국은 내 손에 인터뷰지를 다시 쥐어주고 코트를 입고 포즈를 잡기 시작했다. 조금 전 속사포로 뱉은 말도 정리 못해서 어버버거리며 서 있는 나를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보다가 짜증난 목소리로 묻는다.



"이거 인터뷰잖아요. 안 찍어요?"



"어, 찍어야죠."



  허둥지둥 카메라의 전원을 켜 전정국의 전신 사진을 여러 장 찍었다. 전정국은 코트를 다시 벗어서 옷걸이에 걸어두고 이어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착용했고 나는 조용히 따라다니면서 전정국이 하는 말을 녹음하고 사진을 찍었다.



"이제 마지막 질문만 남았어요."



"네."



"제가 좋아하는 여성들의 스타일은, 음."



  전정국은 잠시 고민하더니 나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캔했다. 지금 내 패션을 봐서 뭐 어쩌겠다는거지. 불쾌해지려 하는데 전정국은 다시 눈을 올려 나의 가슴 쪽에 시선을 고정했다.



"어, 어딜 보는 거에요!"



  나는 본능적으로 인터뷰지로 가슴 부분을 가렸다. 전정국은 그런 나를 이상하다는 듯이 쳐다보더니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을 해줬다. 저는 박시한 핏에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네, 인터뷰에 응해줘서 고맙습니다."



  인터뷰의 끝에 항상 하는 인삿말을 하고 나는 뒤돌아 서 민윤기를 찾았다. 매장은 총 두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1층에는 민윤기가 보이지 않았다. 2층은 여성복밖에 없어서 민윤기가 있을 리가 전무했다.



"어딜 간거야..."



  설마 하는 마음에 2층에 올라가려 했는데 전정국이 어슬렁거리다가 나를 따라 올라왔다. 지금 내가 신경 써야 할 사람은 아니라서 나는 무시하고 넓은 2층 매장을 뛰어다녔다. 안돼, 이 기회를 높치면 언제 또 인터뷰 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2층에 도착하자마자 전정국은 나를 따라오지 않고 여성복을 뒤적거리고 있었다. 내가 매장을 두 바퀴정도 돌았을 때 전정국은 나에게 다가와 누굴 찾냐고 물었다.



"민윤기씨요, 인터뷰 해야 되서."



"민윤기? 한참전에 나갔는데."



"네?!"



  이건 또 무슨 소리야. 청천벽력같은 말에 나는 놀라서 카메라를 떨어트릴 뻔 했다. 망연자실한 내가 안타까웠는지 전정국은 당황해서 설명까지 덧붙여줬다. 민윤기는 스케쥴이 있어서 먼저 갔어요.



"어떡해..."



  내가 좌절하고 있으니 평소 까불고 능글거리는 태도를 고수하던 전정국은 어쩔 줄을 몰라 했다. 제가 민윤기랑 아는 사이인데 대신 인터뷰지 전달해줄까요? 제가 인터뷰 더 해드릴게요. 아니면 다음 번에는 민윤기보고 꼭 좀,



"괜찮아요."



  나를 신경 써주는게 고맙긴 했지만 괜히 일하고 있는 사람을 붙잡고 있는 것 같아 나는 전정국을 두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갔다. 민윤기와의 인터뷰는 물 건너 갔네. 우울하다, 우울해. 어쨌든 내가 인터뷰해야 할 사람은 다 했으니 나는 이제 행사를 떠나도 된다. 마지막으로 1층을 한 바퀴 돌면서 다른 연예인들의 쇼핑하는 모습을 몇 장 더 찍고 나는 매장을 떠나 주차장으로 향했다.
  고요한 주차장에 나의 터덜거리는 발걸음 소리가 울려 퍼졌다. 아무도 없는 것 같아서 으아아 따위의 이상한 소리도 내면서 차가 주차 되있는 곳으로 걸었다. 눈 앞에 성공한 덕후의 기회를 놓친 내가 미친듯이 한심해졌다. 김탄소 왜 사냐.



'삐빅-'



  차문을 열고 차 안에 나의 몸을 담자마자 짐을 조수석에 올려뒀다. 그리고 차 문을 다시 닫아 시동을 거려는데 무언가 걸리적거렸다. 다시 차 밖으로 나와서 보니 사이드미러에 쇼핑백이 걸려있었다. 주차장이 어두운 탓에 잘 보이지 않아서 내용물을 꺼냈다. 쇼핑백 안에 들어있던 것은 아무런 프린팅도 없는 검정 무지티였다. 새 옷같지도 않고, 사이즈도 나에겐 크고. 박시하게 입을 수는 있겠네. 티셔츠를 꺼내면서 작은 종이카드 같은 것이 함께 나와 바닥에 떨어졌었는데, 나는 그것도 주워 들었다.



"다 큰 여자가 옷에 뭐 묻히고 다니는거 보기 안좋아. 이걸로 바꿔 입어. 주는건 아니니까 다음에 저 따라올 때 돌려주세요... 뭐?"



  그러고보니 전정국은 나와 인터뷰할 때 내 가슴을 잠시 응시했었다. 나는 그때 변태라고 생각했는데 전정국은 내 옷에 묻은 샌드위치 소스 자국을 봤었나보다. 어딜 보냐며 가슴을 가렸던 나의 지난 행동이 떠올라 창피해졌다. 속으로 나를 얼마나 비웃었을까. 나 진짜 왜 살지? 머리를 쥐어 뜯으면서 자책했다. 근데 잠시만, 전정국 이 놈,



"또 반말 썼어."






사담

너무 오랜만에 왔죠... 저번 화의 내용을 기억하고 계시긴 할지.. 면목이 없네요ㅠㅜ

변명을 하자면 이번 주에 이사를 해서 여러 모로 바빴어요ㅜㅜ 하지만 이제 짐정리도 마무리했고 글 쓸 시간도 생겨서 괜찮아요!

여러분 팬미팅이 시작했네요 하하^^ 저는 못 갔어요. 못 갔으니까 안방에서 글 쓰고 있는거겠죠..

7시 타임도 있죠? 밤이라서 더 추울텐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감기 걸리는건 방타니들도 원하지 않을거니까ㅎ

핫팩 등에 붙이세요. 꿀입니다ㅎ


많은 독자님들이 정국이가 어떻게 여주가 따라오는지 알고 있냐 무섭다 이런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번 화에는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이 없네요

사실 그닥 중요한건 아니라서 나중에 여주와 전정국이 조금 더 친해...?지고나서 대화하다가 설명하지 않을까 생각 중이에요

그리고 정국이 지금은 까불고 능글거리는 모습 밖에 안보이겠지만 사실 그렇게 밝은 캐릭터도 아니라능... 연재하면서 차차 알게 될게에요ㅎㅎ!

그나저나... 여주 점점 막나가죠?ㅎ 이제 대놓고 밀착 취재 워후~~~~~

그럼 팬미팅도 못가는 불쌍한 저는 안방에서 프리뷰 기다리고 있을게요헿




제가 참 많이 좋아하는 독자님들(컨트롤+F로 암호닉 찾으면 더 쉬울거에용)

뻐꾸기 / 0103  / 어른공룡둘리 / 낑깡 / 골드빈 / 마틸다 / 천재래퍼 / 걱정은 노노해 / 동룡 / 간zㅣEH형

팔구십 / 희 / 어요 / 바너바너 / 토익 / 슙기력 / 호식이이 / 슈탕 / 꾸꾸꾹 / 맴매때찌

독버섯 / 민트 / 침맘 / 소소 / 캉캉 / 찌몬 / 하늘 / 정국맘 / 찐빵 / 스노우폴

1234 / 나비 / 올림포스 / 쿠마몬 / 밤식빵 / 둥둥이 / 부산 / 파우더 / 젱둥젱둥 / 설렘이

침침참참 / 공배기 / / 안방의 수니 / #그대에게 / ❤️슈가형❤️ / 국쓰 / 살구리 / 운전 / 식염수

매혹 / 꾸꾹이 / 여길봐여기보라고 / 민군주 / 무뼈닭발 / 망개쿵떡집 / 윤기쟁이 / 디아 / 짐니말투 / 융융

꾸깅 / 미자탈출 / 빗물 / 젤라또 / 침침보고눈이침침 / 설레임과자 / 허니귤 / 칸쵸 / 사랑아 정국해 / 하리보

설탕맛쿠키 / 수저 / 페이볼 / 두둠두둠 / 숭아숭아 / 배찜 / / 국윈 / ㄴㅎㅇㄱ융기 / 오징어짬뽕

초딩입맛 / 아이린 워더 / 정근 / 슈가맨 / 쀼로링 / 0424 / 초코나무숲 / 호비의 물구나무 / 김태형 / 잘난태태

요괴 / 홈매트 / 사이다 / 거창아들 / 새벽나비 / 초슈 / 아이슈가 / 반짝여보 / 들국화 / 꿀 / 태형오빠

쀼쀼 / 솜구 / 미니미니 / 딥크 / 구름이 / 비븨뷔 / 살구누나 / 초코쿠키 / 맑은굥기 / 첼리

꽁꽁 / 굠니 / 오리 / 아침2 / 0901 / 슈가많이사랑하슙 / 연이 / 유니 / 시레 / 복동

두비두밥 / 호빗 / 정꾸 / 정국이랑 / 사스가민군주님 / 꾸엥 / 1424 / 근돼 / 뽀뽀 / 안녕배우꾹아

쉬림프 / 쀼쮸빠쮸랑 / 꾸기꾸기 / 힘다 / 자몽에이드 / 들레 / 윤기친구굥기 / 무미니 / 방탄건강맨날하자

체블 / 자몽사탕 / 웬디 / 헹헹 / 태태마망 / 초코무스 / 뿌뿌 / 커잠정쿠키 / 하이린 / 별613호

김태형에 인생베팅 / 딸기꾸기 / 태태태탯 / 간장밥 / 민슈팅 / 김안녕 / 김태태 / 토쿠 / 박지민 / 장어구이

금붕 / 슈가행성 / 소녀 / 성인정국 / 페이볼 / 1013 / 목소리 / 쿠키 / 초코볼 / 예찬

심슨 / 도널드 / 링링뿌 / 삐요 / 휴지는노랑색 / 다람이덕 / 녹빙 / 8개월 / 채꾸 / 유월의 봄

허니허니잼잼 / 호시기호식이해 / 별님달이 / 제이홀스

*제가 열심히 찾아서 쓴다고 썼지만 혹시라도 빠트리거나(ㅠㅠ) 오타를 낸 암호닉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암호닉 신청은 반드시 대괄호 [] 안에 넣어서 해주세욧

*독자님들 정말 사랑합니다. 저번에 댓글로 이 글은 반드시 뜰거라고 해주신 분이 계셨는데 암호닉을 쓰다보니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물론 떴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글이라고 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런 댓글을 받으면 뭉클하긴 해요... 많은 분들이 비루한 제 글을 읽어준다면 작가로써 그것보다 기쁜 일은 없겠죠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소소에요! 첫댓이라니 기쁨니당! 으허허헤...이번 편도 재밌게 읽어요! 대놓고 밀착취제라니 배짱이 대단하네여! 거기에 챙겨주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13.83
읽고 올게여
8년 전
비회원13.83
허터커규ㅠㅠㅠ 전정구기 뭔가 되게 치명적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 아 대신 설레구 가요 잘보고 가요♡ 아 [이프] 로 신청하고 갈게여!
8년 전
독자3
침침보고눈이침침이에요!!!!! 크 저 츤데레~ 바람직하네옇ㅎㅎㅎㅎㅎ나즁에 정국이가 윤기를 질투하는 날이 오겟죠!?!? 작가님 요즘 날씨 추운데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화도 기다리고 잇겟슴돠!!!
8년 전
독자4
[이사]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세상에 정국이 무지티를...! 세상에! 아 윤기 나올까 싶었는데 다음번에 나오겠죠? 기다려야짛ㅎㅎㅎ 근데 전정국 반말 쓰는것도 발려요.....ㅠㅠ

8년 전
독자5
찌몬이 왔어요~~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헐 근돼예요!! 진짜ㅠㅠ츤츤 정귝이 너무 좋네요ㅠㅠ 아 뭔가 꽁냥꽁냥 러브러브 느낌아 물씬나는것 같아 아주 설레요! 오늘도 잘보고겁니다♡♡♡
8년 전
독자8
망개쿵떡집이에요!작가님도 인방1열이군요 허허....저도 ....(오열) 재밌게읽구가영
8년 전
독자9
ㄹ럴ㄹㄹ헟 정국아 옷 사주고싶으면 그냥 사줘도돼!
8년 전
독자10
미자탈출잊니다 아 진짜 이 글 너무 좋아여 팬미팅위로 받는 기분이랄까 집에서 으쌰으쌰 힘내야겜ㅅ러요
8년 전
독자11
[0418]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민윤기를 놓치고 아쉬워하는걸 보니 저도 아쉽네여.. 감정이입되는 이느낌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잘보고갑니당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방탄건강맨날하자 예요! 작가님ㅠㅠㅠㅠ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재밌어요! 정국이의 저 츤츤미... 정말 사랑합니다...♡ 새삼 느끼지만 이 글은 소재가 참 신선해서 좋은거 같아요! 디스패치 기자와 톱스타라니 이전에 한번도 보지 못했던 글이라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당 늘 좋은 글 감사해요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
[봉봉]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계속 반말써도돼 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세쿠시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츤츤거리는 정국이 넘나 설레는것 ㅜㅜㅜㅜㅜㅜ그렇게 옷도 챙겨주다니ㅜㅜㅜ.[RMJ]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5
[탱탱] 암호닉 신청해요! 꾸기 츤데레수만..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
전정국이 신경을 쓰고 있다니 ㅠㅠㅠㅠ 말로 안하고 저렇게 놓고가니 왜 더 멋있는거 같네요 ㅠㅠ
8년 전
독자17
아이슈가에요! 꾸기의 그 다이렉트 화법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글 읽으면서 이렇게 설렐일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8
[금붕]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ㅎㅎㅎㅎㅎ정국이가 여주를 은근히 신경많이 쓰고 있었나봐요
8년 전
독자20
아이린 워더 입ㄴ니다 어머 어머 옷에 뭐가 뭍은지 몰랐을때는 어머어머 우리 정국이...이랬는데 알고 보니까 그런 거 였군요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21
[굥기윤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여주한테 관심있나봐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캬 정국ㅎㅎㅎㅎㅎㅎ츤데렣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23
부산입니다!!!정국이 연예인 너무 어울리쟈냐...ㅠㅠㅠㅠ짜 귀여워ㅠㅠㅠ이젠 대놓고 밀착취재 가는건가요??넘나 좋은가슈ㅠㅠㅠㅠ그래 계속 붙어서 따라다녀라ㅠㅠㅠ그러다 스캔들도 나고 사랑이 싹트는거짛ㅎㅎ
8년 전
독자24
태태태탯
오랜만이에요작가님!정말전정국....♡더...럽~♡세심한부분까지챙겨주다니....멋지네요ㅠㅜㅜ

8년 전
독자25
둥둥이에요!!!! 여주야.... 이제 밀착취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킨거지... 네 들킨거네요 뭐... 민융기를 놓치다니ㅠㅠㅠㅠㅠㅠ 덕계못이 분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안타까워라..
8년 전
독자26
나비입니다! 작가님 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 돌아와주셔서 제가 감사할뿐.. 진짜 작가님 사랑 ♥ 작가님도 추우신데 따뜻하게 입으세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74.16
어둘이 계약연야허는고아니엇나요 스캔들나서?? 야닌거???? 어이고오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신청아요 (우유)
8년 전
독자27
초딩입맛이에요 오늘도 글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다음편 열심히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8
슙기력이에요!!!!!정국아그런설렘미...낭낭.....죽어요.....흐흐ㅡ그ㅡ흑ㄹ다음편에서은어떤설렘미가...호호호ㅎ
8년 전
독자29
작가님 안녕! 토익이에요
일주일 쓰차 걸리고 나서 젤 처음 버는 글입니드... 설레네요 ㅠㅠㅠ 이번 편도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 어... 음... 밀착ㄹ취재를 대놓고 하다니 ㅋㅋㅋㅋ 그리고 옷 준 정국이는 무슨 의도일까요 ㅎㅎㅎ 잘 봤어요 ♡

8년 전
독자30
꾸엥입니다...! 츤츤츤 츤데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옷 주는게 아니라 빌려준다는건 다시만나고싶다는걸로 이해해도될까여... 설레죽음..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1
[열일곱]으로 암호닉 신청요!!!너무 재밌네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2
커잠정쿠키예요!!!!! 아으ㅡㅇ극 작가밈,,,(현기증 졍국이,, 넘 대단하네요,,,(뭐가,,,, ㅠㅠㅠㅠㅠㅠ 점점 더 재밌어지는 거 같아요ㅠㅠㅠㅠ 저도 팬미팅 안방 1열인데,, 작가님 글이 많이 힘이 됩니다,, 쿨쨕,,,, 이번편도 잼께 보구 가요!!!!! 다음편!! 다음편!!!!!!! (방방
8년 전
비회원128.84
으아ㅏ아ㅏㅏㅇ 이거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 작가님 ㅠㅠㅠ[나의별]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33
뎨댱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괘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슴살아카]로 신청합니다!정꾸이...츤데레 오지구요ㅠㅠㅠㅠ당황하는 것도 넘나 귀여운 것..8ㅁ8소재 매우 신박하고 매우 발림다...오래봐요 저희!!!!!!너무너무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4
ㅜㅜㅜㅜ정주행하고 왔는데ㅜ너무 재미있어요ㅜㅜ
이거 행쇼맞죠.??[무지정국]신청하구갑니다!!

8년 전
독자35
유니에요!!와 정국이 츤데레ㅎㅎ완전 설레요ㅜㅜㅜㅜ빨리 다음화도보고 싶어요ㅜㅜ작가님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6
꽁꽁이에요! 정국아ㅠㅠㅠㅠ 옷에 뭐 묻었다고 저렇게 챙겨주다니ㅠㅠㅠ설레네요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오늘도 잘읽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37
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잘보고 가요 정국이주면 무지티 나도 받을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암호닉 [칸쵸]로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와우 정국이가 점점 관심을 갖고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38
끄앙 츤츤거리면서도 신경쓰여서 옷사주는 정국이.. 넘나 설레요ㅠㅠㅠㅠㅠ 주는건 아니니까 다음에 달라는건... 또 만나고싶다는걸 돌려서 말한거져?!!! 허헣 정국이 녀썩... 참 바람직해..ㅋㅋㅋㅋㅋㅋㅋㅋ저 [코코팜]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읽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185.34
체블이에요!!! 핳하하하하하하하하 정꾸 너이자식..! 좋구나~ 풍악을 올려라~ 얼른 여주랑 어? 그렇고 그런 42가 되라구...! 힣 아 왕잼. 오늘도 잘 보고 가엽
8년 전
독자39
워후! 정국이 눈썰미 좋네요! 아 근데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작가님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오늘도 작품써주셔서 감사하빈다!!!
8년 전
독자40
슈탕이에요! 전정국능글능글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윤기릉보는여주의맘이제맘가ㅏㅌㅇ네여... 다음편도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41
[태태]로 신청이요 ㅠㅠㅠㅠㅠ 허류ㅠㅠㅠ너무 재밌어요 ㅠㅠㅠ심장쿵쿵 ㅠㅠㅠㅠ항상잘보고있습니당
8년 전
독자42
[뀨앙뀨가]로 암호닉 신청해요! 넘나 재밌는것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내용 진짜 좋아여..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요ㅠㅠㅠ 따아ㅜㅜㅜ전정국ㅠㅠㅠㅠ 쓸데없이 설레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얼릉얼릉진도 훅훅나가서 둘의발전된관계를 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44
초코나무숲이에요!!!윤기를향한여주의덕심이뭔가흐뭇하기도하고..ㅋㅋ정국이도 귀엽고!!!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199.229
하아ㅜㅠㅜㅠ정국이 넘나 설레는...!!!오늘도 잘 읽고갑니다!!![숩숩이] 신청하것슴다!!작가님 사랑해여(뽀뽀)
8년 전
독자45
다람이덕이에요!! 와 정국이.. 역시 치명남이여.. 완전 츤데레 느낌나고 좋네요!! 잘보고 가요 작기님!! 항상 좋은글 감사해용
8년 전
비회원101.221
헐 이걸 왜이제봤을까..
[자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밌는글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46
헐 정국아... 정국이의 세심함에 반하고 갑니더....
8년 전
비회원185.6
매혹이에요 어머 정국이가 굉장히 적극적이네요ㅋㅋㅋㅋㅋ 옷에 묻은게 보기 싫은건지 아니면 다른 생각이 있는건지?ㅋㅋㅋ
8년 전
독자47
[비븨뷔]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재밌어요 작가님ㅜㅜㅜ 정국이의 능글맞음과 츤데레에 가까운 자상함....♥ 정국이를 인터뷰한다면 기자고 뭐고 다 때려치우고(?) 정신을 잃을것 같은..ㅋㅋㅋㅋ 머스터 못가서 하루종일 우울해 있었는데 오아시스처럼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좋아졌어욯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214.20
[미키부인]으로신청이요!글잘보고있어요!여주에대한정국이의마음이궁금하넿ㅎ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암호닉신청이요!!윽..분위기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츤츤데레데레한정구기 너무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1
[1126]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 할까요?
아ㅠㅠ 전정국ㅠㅠㅠㅠㅠ 정말 좋다ㅠㅠㅠㅠ 앞으로 여주랑 정국이 사이가 어떻게 발전 될지.. 궁금해요ㅠㅠㅠㅠㅠ 윤기야ㅠㅠㅠㅠ어디간거니ㅜㅜㅜㅜㅠㅠ 작가님ㅠㅠ항상 응원할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어이구ㅠㅠㅠㅠ신입기자여주도귀여울것같고ㅠㅠ전정국은다츤데레한매력을뽐내네ㅜㅜㅜㅜㅜ넘나좋은것들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두둠두둠이에요!! 여주 배짱이 아주ㅋㅋㅋㅋㅋㅋ bb ㅎㅅㅎ원래 얼굴 본지 두번째밖에 안된 사람에게 옷을 사주거나 하는 경우는 드문데.. 그린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짜질게여...
8년 전
독자54
무뼈닭발이에요!! 다음엔 윤기도 나오겠죠? 그리고 정국이가 옷빌려준거 뭔데 설레고 난리ㅋㅋㅋㅋ
8년 전
독자55
ㅋㅋㅋㅋ작가니뮤ㅠㅠㅠㅠ 짱잼 허니잼..(하트)
[아카아카해]로 암호닉 신청이요..ㅎ (지금해도돼나..)

8년 전
독자56
들레에요!!!!엄허넘허...정국이여주한테관심있는건가...아님그냥신경쓰이는단계????그것도아니면그냥단순한호의??!???궁금해죽겠네여어어
8년 전
독자57
헣 ㅜㅜㅠㅠ전정국 ㅠㅠㅠ겁나설렌다ㅜㅜㅜ옷사주는거봐
8년 전
독자58
자몽에이드입니다.헐 정국이 여주 신경 쓰는 거 뭔데 발리죠.. 윤기 덕후라니 역시 민빠답! 반말과 존댓말이 은근히 섞여있는 게 바람직합니다 흐
옷 빌려주는데 역시나 무지티 성애자 여주가 입으면 어깨가 너무커서 흘러내리지는 않을까요..

8년 전
독자59
정국맘이에요 ㅋㅋㅋㅋㅋㅋ우와 정국이가 여주가 맘에 드나봐요!!! 둘이 얼른 썸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여주 대사가 ㅋㅋㅋㅋㅋㅋ선물하준거에대해서는 전혀 셀렘을 못느끼곸ㅋㅋㅋㅋㅋ반말쓴거에만 신경쓰는겤ㅋㅋㅋㅋㅋ넘나 맘에 들어용 ㅎㅎ
8년 전
비회원54.248
휴지는노랑색입니다! 정국이 츤데레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ㅏ!!
8년 전
독자60
[ 굥기쓰 ] 로암호닉신청할께요!ㅎㅎ어서빨리러브ㅓ러브한관계로성장햇으면좋겟네요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61
[쿠크다스]로 신청합니더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추천받고왔는데 진짜오ㅑ이렇게재밌나요ㅠㅠㅠㅠㅠㅠ3화만 읽었는데도 앞내용모르는데도ㅠ재밌네요 얼른 앞내용읽으러가야겠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62
ㅠㅠ아...정국이..너무나도 멋있어서 죽을거가탕..ㅠㅠㅠㅠㅠ다음편 빨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63
정근이에요! 진짜 정국이... 완전 태연하게 행동하다가 다 보고... 설레게 진짜 챙겨주는 것도... 나중에 자기 다시 쫓아올 때니까... 아예 다 안 거네요 정국이... 같이 걱정해주는 것도 귀여워요...
8년 전
비회원136.101
[웃어줘]로 신청이요! 작가님 사랑해요!!!!!!! 소재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재밌어요!! 다음 편도 기대돼요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5
사이다입니다!!
정국이 챙겨주는거 왜이리 귀엽죠ㅜㅜㅜㅜㅜㅜㅜ 쪽지에도 반말썼다가 마지막에 요자 붙임것도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6
여주도고생이많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정국이도눈치빨라서다알아채고행동하는것도귀엽고ㅠㅠㅠ
암호닉[자몽]으로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7
아킴입니다ㅎㅎ 그렇게 안봤는데 다정하기까지한 정국이ㅠㅠㅠㅠ 반말 싫어한다니까 맨 마지막에 요자 붙여서하고 민윤기 인터뷰 못해서 여주 시무룩해있으니까 어쩔줄 몰라서 최대한 도와주려고ㅠㅠㅠ 진짜 안넘어갈래야 안넘어갈수가 없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으아아아 너무좋아요 암호닉 [minskyji]신청하고가용 반말계속해줘전정국ㅋㅋㄱㅋ♡♡♡
8년 전
독자69
[lucki1y]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렇게 좋은걸 지금에서야 보다니!!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입니다! 덕계못...ㅠㅠㅠㅠ 정구기가 여주 챙겨주는거 되게 설레요 ㅎㅎㅎㅎ 윤기 인터뷰 못하게 되니까 대신 전달해주겠다 하고 자기가 더 해주겠다 하는것도 더ㅣ게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초코쿠키예요!! 으앙..소설이지만 덕계못이라니..넘 슬프네요..헤유
8년 전
독자71
[꾹꾹이]로 신청하구싶은대ㅐㅐ해두 될가엏ㅎㅎ❤️
8년 전
독자72
[나니]로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비회원87.139
[♥♥♥태꿍망개♥♥♥]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맞은 정구기라니 넘나 조은것 (꿀꺽)....!
8년 전
비회원255.62
빗물입니당!! 작가님 필력 넘나 좋으신것...♡다음편은 언제 나올려나 벌써부터 둑흔둑흔♡♡
8년 전
독자73
[미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안그런척 하면서 은근히 신경써주고ㅠㅠㅠ너무 설레네요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74
[징쭈] 신청하고싶어요ㅠㅠㅠ
이게뭐래요ㅠㅠ...너무설레요ㅠㅠ전정국의 존재만으로도 설레는디 주인공이 민윤기엄청 좋나하는것도......대박....신알신 꾹누르고갈께요!

8년 전
비회원26.30
[찐슙홉몬침태꾹]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66.91
[355]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75
0901
아..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전정국 설레고 난리? 너라면 반말해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껏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입니다
정국이 되게 능글맞고 좋네욯ㅎㅎㅎ그리고 검은색 무지티고 그렇고요ㅎ흐흐흐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6
미니미니에요! 와 대놓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챙겨주는 정국이는 진짜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두우 ㄴ부분은 뭘까요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7
[아카정쿠] 암호닉신청해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솜구에요 작까님!!! 전정구기ㅠㅠㅠㅜㅠ 그렇게나 다정하면 쓸일이야?ㅠㅠㅠㅠㅠ 옷도 주구!!! 좋아하는 여성들의 스타일이 우리 기자님 스타일이겠죠??! 그래야만 합니다!!!!! 아 아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했는데 이렇게 설렐슈가ㅠㅠㅠㅠㅠㅜ뉴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9
미늉기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비회원110.72
[대머리독수리☆]아모닉신청할께여ㅜㅜㅠㅜ 하.. 오늘도 괘발리는 전정국c...제가 여주였으면 좋겠네여ㅠㅠ
8년 전
독자81
안녕하세요![_메로나]러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
8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당.....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김태형이에여........ 덕계못...여쥬바보ㅠㅠㅠㅠㅠ내가다안타깝더......그나저나 정국이 여주챙겨주는거얌??ㅜㅠㅠㅠㅠㅠㅠ설레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으앙 ㅠㅠㅠ골드빈이에요ㅠㅠㅠ 왜 신알신이안되어잇죠ㅠㅠㅠ저번글도 이제야 봤네요ㅠㅠㅠ 저번 글 암호닉 제꺼에 색 입혀져잇는거보고 너무 귀여워서 웃엇답니당! 우와 정국이 눈치도 대박이고 다정하고ㅠㅠㅠㅠ 설레자나여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85
[쿄쿄S]암호닉 신청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배우랑 기자라니요ㅠㅠㅠㅠㅠㅠ색다른 조합같아여ㅠㅠㅠㅠㅠ정국이 입장에서 기자는 싫을 것 같은데 저렇게 능글거러주면 좋을걸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0221]로암호닉신청해요! 아 전정국 눈치하난 빨라가지구... 진짜 좋아하는건지 아님 그냥 꼬셔볼작정인지 속내도 모르겧고...으아아아 그래서 더 끝까지 보고싶은 글이네요! 작가님 오늘도 작품 재미있게 읽었어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아니야, 진짠데... 쪽. 나 바보야아.
8년 전
독자87
[허니허니잼잼]이에요
이야 정국이 츤데레네요 제가 또 츤데레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구...ㅎㅎㅎㅎㅎㅎ 전 눈치 빠른 정국이가 너무나 좋습니닿ㅎㅎ 오늘도 잘보구 가요~ 항상 챙겨보고 있어요!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세여~

8년 전
독자88
ㅠㅠㅠㅠㅠ엌큐ㅠㅠㅠㅠㅠ정국이다절하네요ㅠㅠㅠㅠ여주도챙겨주고ㅠㅠㅠㅠ잉이유ㅠㅠㅠㅠ좋슴니다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89
오올ㄹㄹㄹㄹ 정국이가 여주한테 관심있나본데요??관심있나보네~~에에에에 좋아한데요~~
8년 전
비회원110.112
쀼쀼에요! 대놓고 밀착취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괜히 아닌척하면서 사람 설레게 하는것좀 보래요 세상사람들!!!!!! 그리고 민윤기 덕계못이래요!!! 현실감있어!!!!! 다음화 기대되잖아요ㅠㅠㅠ 오늘도 정국이 잘보고가요 작가님 추우니까 감기조심!!!♡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용...우오ㅓ 꿀잼
8년 전
독자90
초코무스입니다 ㅠㅜㅜㅜ너무재미쩌영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무지티...쇼핑백...심쿵........후.............ㅠㅠㅠ능글거리긴하지만 뒤에서 막챙겨주고 ㅠㅠㅠㅠㅠ그런건가요?ㅜㅜㅜ 점점 더 기대됩니다 ㅠ오늘도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3
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독자입니다 혹시 [꿀꾹]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ㅠㅠㅠㅠ진짜 완전 글 제 스타일이에요!! 이렇게 좋은 글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8.61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94
챙겨주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둘사이가 점전 좋아지겠군요 계속만나면서
8년 전
독자95
반짝여보
정국아ㅠㅠㅠㅠ너무 설레요,,,,박시한티셔츠 무지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다운 옷이예요ㅠㅠㅠㅠ다음화엔 뭔가 정국이랑 여주랑 친해질것같아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6
굠니에요:) 어화둥둥~~ 이사하느라 고생이 많으셨게써요ㅠㅡㅠ 작가님의 신알이 울리고 어깨춤이 절로ㅎㅎㅎㅎㅎ 저도 팬밋은 못갔디만 대신 작가님 글을보며 마음을 달래용 정국이가 계속 여주에게 관심을 보이는거같은데 막 제가 설레네요 어허헝 앞으로의 취재가 어떻게 진행될지 넘 궁금하고 기다려져요!!ㅎㅎ 보는데 윤기 덕후 여주가 아쉬워할때 저까지 막 아쉬웠네요 앞으로도 정주행~~~꼬! 재밌게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97
설탕맛쿠키입니다! 어머 정국이 넘나 설레네요ㅠㅠㅜㅠㅜ 여주랑 빨리 잘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8년 전
독자98
전정국 멋있지만 진짜 카사노바인가여ㅠㅜㅜ 일단 친해진다니 좋군여. .♡
8년 전
독자99
동룡이예요~! 구독료 반환알림이 떳길래 3화는 와 안뜨나 기다렸는데 벌써 10시간 전에 올라왔었네요..!신알신해뒀는데 왜 신알신이 안울려가지고ㅠㅠ 전정국생각보다 다정하네요 지도 않고 여주한테 친해지고 싶어하는게 티나는느낌 여주는 1도 ㅁ르는것같지만ㅎㅎ 다음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글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아모닉 신청한거같았는데 안써져ㅣㅆ는거같아요 ㅠㅠㅠ
제 착각인감;^; 암튼 항상 재미ㅖ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3.90

어우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 넘 기다렷어요 ㅎㅎㅎ헿 정국이 왤케 좋아요 왜이리 멋있어요 ㅠㅠ 공카글올린것 보고 날뛰었어요 너무나 멋진남자 ... 그런데 뭐죠 윤기 ..ㅎ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기대되요 ! 정국이 얘기도 많이많이 들려주세요 ~~

8년 전
비회원222.107
작가님 안녕하세요!! 쀼쮸빠쮸랑이에요! 이번편도 넘나 좋은것..민윤기 덕계못.. 말잇못... 작가님 이번생은 작가님 글을 읽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앙대여!!!! 다음편도 읽을려면 살아야줘.. 암요.. 그렇구말고여..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1
슈가행성입니다. ㅋㅋㅋㅋㅋㅋ아니 나도 모르게 민빠답없인 여주에게 감정이입하고 있었어. 정국이가 갔어요 하는데 내 심장이 떨어졌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자기 취향이라는 옷 갖다준 정쿠야...;ㅅ; 나 이거 확마 멋대로 생각해버린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주는거 아니니깐 돌려달라는거 왜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신경쓰였구나 ~~~~~~
8년 전
독자103
호시기호식이해 입니다! 저는 양아치미 넘치는 전정국를 응원합네다^0^
8년 전
독자104
제이홀스입니다! 전정국 설레... 정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ㅜ옷 가져다준거 내 맘대로 생각해도되는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려달라는거도 엄청 귀엽네요...ㅜㅅㅜ
8년 전
독자105
허니귤이에요! 정국이는 눈치를 좀 챈 거같지만 그래도 여주한테 잘하는 거 보니 관심이..? 완전 다음편 기대되네요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정말 글잘쓰시는것같아요ㅠㅜㅠ
8년 전
독자106
와 대박 저 이런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누르고갑니당★
아참 저 [우럭]으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사랑합니다 작까님 추운날씨 조심하세요♥

8년 전
비회원99.150
허류ㅠㅠㅠ 전정국 츤츤거리는 것 좀 봐 그 무지티 돌려준다고 또 만나겠네욯ㅎㅎ 암호닉은 [쿠키전]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비회원6.215
[바람에날려]로 신청할게요~~전정국~~난 너의 반말두 존댓말두 다 좋아아ㅠㅠ민윤기 인터뷰 놓친건 나도 매우아쉽다만 정국이가 어디니이이잉
8년 전
독자107
오옥 전정국이 ㅠㅠㅠㅠ 뭔데 설레는거니 ㅠㅠㅠㅠ 윤기찡의 인터뷰 놓친거 왜이리 아까운거죠 허허헛 전정국 일부러 인터뷰 길게 한건가...?
8년 전
독자108
으핰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츤데레 넘나 좋아요.. ㄱ반말하는것도 좋구ㅠㅠㅠ 글 써즈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35.152
암호닉 [큐큐]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09
하 ㅠㅠㅠ 작가님 은혜롭습니다...♡
8년 전
독자110
[시에] 신청할게요! 와 전정국 설렘보스네요 ㅠㅠㅠㅠㅠㅠㅠ곧 윤기도 나오겠죠? 다음편 기대할게요 ㅠㅠ
8년 전
독자111
[조이]로 암호닉 신청 될까요?? 아 독방에서 재밌다고 해서 찾아왔는데 넘나 재밌는 거수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재밌어요 약간의 능구렁이 같은 정국이가 좋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크ㅡ으정국이가 여주한테 좀 관심이있나?ㅎㅎㅎㅎㅎㅎ항상 재밌어요! [eeggg]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3
역시덕계못이맞나봐요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옷챙겨주는거너무심쿵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민트초코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5
민트예요 저기서 정국이를 인터뷰하다니ㅋㅋㅋㅋㅋㅋ 윤기 인터뷰못해서 얼마나 아쉽겠어 그래도 전정국 옷 바꿔입으라고 주고 틐 좋다
8년 전
독자116
정국이 아 머ㅓ라 말할수 없지만 되게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헐 정국이 뭔데 설레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군주님]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970901]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9
[김안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잘 보고 있습니다 넘 재밌어요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120
[큄] 암호닉신청이요!! 너무 재미있어요!
8년 전
비회원178.245
[츄파츕스]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21
윤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보고싶엇눈데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쉽다 만날기회가잇것죠??
8년 전
독자122
아이슈가에요! 전정국 설레는 것 좀 보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으아ㅠㅜㅠ 겁나재밌다ㅠㅠ 이 정구기 매너있는남자야ㅠㅜ 옷빌려주고ㅠㅠ / 뭔가 여주당돌해서좋네요ㅎ.. 성격내스타일 ♥ / 암호닉 (병아리)로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4
[또비또비] 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넘나 재미있는것!
8년 전
독자125
[열원소]로 암호닉 신청해요! ㅎㅎㅎㅎㅎ 여주... 하하...샌드위치소스...ㅎㅎㅎ 제가더부끄럽 (도망)
8년 전
비회원209.217
[개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리 여주는 덕계못의 표본이네요ㅋㅋㅋ큐ㅠㅠㅜㅜㅠ 아 웃퍼요..
8년 전
독자126
[뀰]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이 여주챙겨주는거 설레네여 8ㅅ8..♡
8년 전
비회원239.197
[2004]신청할게요~~!!정국이너무심쿵...
8년 전
독자127
[얏호]로암호닉신청해요 !
으아진짜너무재밋어요 ㅠㅠ이런보석같은글을알게되다니 너무기뻐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8
[고사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29
[동도롱딩딩]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정국아... (앓능)
8년 전
비회원254.178
[❤마츄❤]로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30
[파트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전정국 뭔데 다정해 .. 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작가님 다음편에도 재밌게 찾아와주세여 ..
8년 전
독자131
민윤기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거 정국이가 준 거겠죠? 하 발리는 것 이제 여주랑 정국이랑 많이 마주쳤으면 좋겠어욤
8년 전
독자132
작가님ㅠㅠ 방금 정주행 했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능글거리는 정국이도 발려요ㅠㅠㅠ 풋풋한 신입기자 여주도 귀여워요ㅋㅋㅋ 다음 내용 완전 기대되네요! [자판기]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33
[레인보우샤벳]암호닉신청이요!! 기자라니!!!! ㅊㅁ신해!!!!
8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정말 하는 행동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8년 전
비회원80.204
[암쏘쏘]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 진짜 어헝ㅇ 좋네여ㅠㅠㅠㅠㅠㅍ 또 좋은 글 보고 자게 되다니 정말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한테 다 들켜서 어떻게 밀착취재 해 나갈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덕계못은 여기서도 이뤄지네요... 네...
8년 전
독자135
덕계못이라고..... 글에서도 잘 나타나네요..(눈물) 앞으로 정국이와의 관계가 궁금해지네요!! 수고하셨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6
[밀짚모자]로 암호닉 신청해요!
워ㅋㅋㅋㅋ전정국 또 반말이라니 반말에 발끈라는 것도 좋네요 그리고 덕계못......제이야기 갘아 너무 마음이 아파옵니다...(아련)

8년 전
독자137
[충전기]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전정국 츤데레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5.77
밤식빵/와..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취저ㅜㅜㅠㅠㅠ정국이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여주 챙기는거봐ㅜㅜㅠㅠ
8년 전
독자138
윤기를 놓쳐써!!!!!! 세상에 흐어엉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4.72
❤️슈가형❤️
오...미늉기라니..!!윤기윤이융기8ㅅ8..못봐서 너무 아쉽구나..근데 정국이의 자상함이 다 커버해줬잖아 최고잖아bb 검은티 선물이라니 그린라잍?

8년 전
독자139
[양갱]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40
[난석진이꾸야]로 암호닉 신청해여ㅠㅠㅠㅠㅠ재밌어여 작가,,,,...(말잇못)...님
8년 전
독자141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자기 밀착취재하는 기자한테 옷도 막 빌려주고 정국이 참 좋네요!! 막 되게 화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다 가까워진것같은데요!!나중에 따라올 때 돌려달라니요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2.30
[ 유침 ]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 글 너무재미써요ㅠㅠㅠㅠㅎㅎ
8년 전
독자142
[너의무지개] 신청할게요!!!
와 정국이 대박 ㅜㅠㅠㅠㅠㅠ 정국아 ㅠㅠㅠㅠ 담편 기다리고있겠습니당..

8년 전
독자143
[또렝] 으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8년 전
독자144
[꿀떡]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도 정국이 대박이네요ㅜㅜㅜ
8년 전
독자145
[샤랑둥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당..넘나 재밌는것..!!!!!!!!야심한 새벽에 정주행 합니다ㅎㅅㅎ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46
사랑아 정국해 / 네... 저 지금 정국이한테 발렸습니다 ㅠㅠ 이게 무슨 일이야 케찹 묻은 거 보고서 옷을 사주다니 심지어 쪽지 내용도 발려요 (와장창) 윤기는 계속 볼 수 있는걸까요! 다음 화 기대하겠습니당
8년 전
비회원94.215
헐 미친 자까님 제 취향을 또 어떠케 아시고..............암호닉 [퀚]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7
워 신박한 소재군요!! 제목보고 끌려서 들어왔는데 들어오길 잘 했나봅니다 암호닉 [전종국]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48
[꾹]암호닉 신청해요!
정말 어 음 이런 소재는 처음인것같아요!여주가 연예인이거나 코디거나 그런 소재는 봤지만 디스패치기자는 진짜 신선하네용ㅎㅎㅎ앞으로 더 더 궁금해지는 작품이에요 작가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49
깜빡하고 신알신을못햇는데 초록글에 떠서 알았어요!!!! 후..신알신 햇구요! 이번편도 잘봤어요!! 다음화 기대해요!!
8년 전
독자151
[정호석] 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이 매력있네용....ㅎ
8년 전
독자152
안녕하세여 작가님!+ [증원]으로 암호닉 신천하고 가요 오늘 1화부터 봤는데 재밌을거같아요 두근두근!! 울 정구기ㅎㅎㅎ옷을 사주다니 참 제가 다 기쁘네영 우리 윤기는 스케줄 없다고 바로 가다닠ㅋㅋㅋㅋㅋㅋ앜ㅋㅋ귀여워요 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53
[데이먼]으로 신청해요! 디스패치 기자라니 재밌어요 정국이가 능글맞아서 더... 그나저나 윤기 좋아하는 여주가 귀엽네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4
[오하요곰방와]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재밌다길래 읽어봤는데ㅠㅠㅠㅠㅇ웬열ㅠㅠㅠㅠ완전 내취향 탕탕ㅠㅠㅠㅠ능글능글전정국 넘나좋은것ㅠㅠㅠㅠ 재밌게읽구가요 사랑함다ㅠㅠ 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전정국 성격 넘나 좋은 것 ㅠㅠ 능글능긓 낼없사 느낌 ㅠㅠ
8년 전
독자157
[빔빔]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런 다정한 면때문에 야자가 많은 것인가... (절레) 감출 수 없는 전정국의 오빠미란... 넘나 좋은 것임...
8년 전
독자158
마틸다입니다! 영원한 우리의 오빠 미ㄴ윤기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정국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0207]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런 츤츤대래 같은 정국상....너무좋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며뉴나의 허트라 너무아파ㅜㅜ그로디ㅏ
8년 전
독자160
허윽 이 재밋는 걸 이제야 발견하다니!!!!!!!!!진짜 ㄴ재밋어요ㅠㅠㅠ유오ㅓ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뉸기를 놓치더니ㅠㅠㅠㅠ역시 계는 쉽게 타지못하는가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다...그리고 전정구기...멋잇다 재밋어요유ㅠㅠ
8년 전
독자162
[☆침침☆]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63
[민트슙]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 글을 이제 발견하다니...ㅠㅠㅠㅜ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전정국 왜 이렇게 멋있죠?ㅠㅠ 얼른 다음편 보고 싶어져요 하 글 잘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40.181
[니나니뇨뇽]으로 암호닉신청이요!!!꿀잼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더보고싶어용ㅠㅜㅜ
8년 전
독자165
[까만콩♥]으로신청할게요!! 초록글 축하드려요 짝짝 와우 국민배운데...왜저리좋을까요... 참 바람직하네요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66
[❤침쨔]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잘보고갑니다 작가님ㅜㅜ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전 왜 작가님 글을 이제 읽었을까요 망할 손꾸락..

8년 전
비회원199.8
[잉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아 무지티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능글맞은 전정국ㅠㅠㅠㅠ당황해허는거 왜 이렇게 귀여우신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를 놓치다닠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와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ㅠㅠㅠㅠ왜지금봤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정콩국]암호닉신청이요!! 와 배우전정국이라니ㅜㅠ 완전 좋아요 츤데레도 있고..와... 신알신도하고 암호닉 신청도 하고가요!
8년 전
독자172
[슈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190.145
[겨란마리]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저 진짜 심장이 덜컹던컹덜령털렁이네여ㅠㅠㅜㅜ
8년 전
독자173
오오옹 재미있을 거 같아요 [섹시석진색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도 해두고 갈게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74
[계란쟁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용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5
[즌정꾸기]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다음편울 궁금하게 만드네요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 정국이가 능글거리거도 재밌고 그녕 싹 다 쟈밈ㅅ어요 사랑햐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2.173
[슙블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슴니당! 정구기의 저 츤데레한 모습 너무 좋슴니다 정말 ! 내용도 기자와 배우라니 신선해여!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깐태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넘나재맸어ㅠㅠㅠㅠㅠㅠㅠㅠ우으아아앙
8년 전
비회원15.172
으어 정국이ㅠㅠㅜㅜ 뭔가 츤데레같은데 정체가 뭔지 아직 모르겠네요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77
[아쩔아쩔] 로 암호닉 신청해요 ^_^
8년 전
독자178
[슈가슈가룬]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와진짜 설렌다 ㅠㅠㅠㅠㅠ지금 정주행했습니다 !!!!!!!벌써부터 설렙니다 !!!!!!!!!아니 그냥 제 바람으로는 둘이 잘되더라도 막 정국이가 바람피고 여주맘아프지만 않앗으면...후허...
8년 전
독자179
[뿡뿡뿡]으로신청해요!!작가님점점이야기가진행될수록더재밋어져요ㅠㅠ
8년 전
독자180
[또또]로 신청해요!! 아 갈수록 더 기대되요 ㅠㅠ 바로 정주행해버렸어요 ㅠ
8년 전
독자181
아아아아진짜짱좋아융 진짜정구가 닌진짜기자할까♥
8년 전
독자182
[쩡구기윤기]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ㄹㅇ꿀잼.... 핵잼......여주도 민빠답이군요 하하 좋아좋아 다음화 ㅅ기다리고있을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83
전정국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다음편도기대하고있겠습다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ㅜㅜㅜㅜㅜㅜ아이고 슈스 민윤기 보기 힘드네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정국아 그 배려심 좋아 맘에 들어
8년 전
독자185
아파서 이제야 읽은 현이에요 ㅠㅠ 세상에 정국이가 여주를 안 좋게 보는 줄 알았는데 그게 다 관심이었나봐요 옷도 사주궁... 계속 신경써주궁... ㅇㅣ거 그린라이트 맞쥬? >3< ㄷㅏ음화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22.101
꾸기꾸기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츤츤거리는거니ㅠㅠㅠㅠㅠ그래도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막쩡]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제가 원했던 장르에요ㅠㅠㅠㅠ 진짜 앞으로 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화이팅!!!
8년 전
독자187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넘나죠아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설렘보스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구 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반말하는 정국이 너무 좋네요ㅠㅠㅠㅜㅠㅜㅜㅡ반존댓도 좋고..얼른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ㅠㅜㅡ
8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입니다 아이고 정국이 세심한데? 좋았어! 전 작가님이 안 셔서... 진짜 너무 보고 싶었어요!!
8년 전
독자189
헐 이런거 너무 좋아요 아 설레라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는 반말 안 고치니ㅠㅠㅠㅠㅠㅠ 아냐 그것도 설레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3.57
덕계못..뉸기님어디쏘요ㅠㅠ 이번편보니까 정구기 좀 츤츤데는게 있는거 같아요ㅋㅋㅋ
8년 전
독자190
[딥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정국 마이웨이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다음엔 윤기 인터뷰도 꼭(사심)
8년 전
독자191
전정국 넘나 능글 맞은 것 ㅠㅠ
8년 전
독자192
윤기를 놓치다니ㅜㅠㅠㅠ 기대햇는데 인터뷰
8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민망했겠다 근데 정국이 귀여웥ㅌㅌㅌㅋㅋㅋ
8년 전
독자194
융기....!!!민윤기도 나오는구나!!여주가 민윤기덕후인걸보니 나중에 정국이가 윤기를 많이 질투하게 되겠네요ㅋㅋㅋ아...이번편 정국이는 겁나 설레요ㅠㅠㅠ반말 너무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195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계못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에에에엥
8년 전
독자196
복동입니다!! 신알신을 안해놔서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나왜안했지ㅠㅠㅠㅠㅠㅠㅠ챙겨주는정국이...뭔가설레네요!ㅎㅎ
8년 전
독자197
GIF
침침참참입니당❤️3❤️ 아 좋아여 뭔가 전정국 여주 신경쓰면서 아앙? 뭔가 무지티 한 장 챙겨준 건데 막 설레고 벌써부터 막 도키도키하고 아앙?
작가님 글 벌써 대박 나셨어요! 독방에 작가님 글 추천하러 빨리 달려가야게싸욯ㅎㅎㅎㅎ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완결까지 함께해요! 쨔랑해요

8년 전
독자198
영원한 오빠 민윤기!!!!!!!!!ㅋㅋㅋㅋㅋㅋ역시 민군주!!!!!!!아 전정국 설마 호감이 생기는거니!!
8년 전
독자199
우왕 작가님 신알신하구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반말넘나좋은것.. 능글거리구좋네여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유월의봄입니다!!!!!! 세심한정꾸설렙니다요ㅜㅜㅜ 아 카와이한굥기도 상상되고.. 사랑해여자까님
8년 전
독자201
헠 대박이다 저도 기자의 꿈을 갖고 성공한 팬이되고싶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2
전정쿠 ....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좋다 ...
8년 전
독자203
와...전정국 센스쩔어ㅠㅠㅠㅠㅠ흐아아아웅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정국이 착해ㅠㅠㅠㅠ착해ㅠㅠㅠㅠㅠㅠ아이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와세상에ㅠㅠㅠㅠ정국쓰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삽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려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밀착취재합ㄴ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기는그세어딜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6
아정국이착해..ㅠㅠㅠ설렌다♡잘입을겡!ㅎㅎ재미있게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07
아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너무매력적이네어
8년 전
독자208
헐헐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챙겨주다니ㅠㅠㅠㅜㅠㅠ게다가 은근 다정하고 착하네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좋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역시 미늉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츤데레 너무 좋아요!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10
여주는 윤기팬이군욬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티셔츠 준거 너무 발리는것.... 아주 바람직한 챙겨줌이에요ㅠㅠㅠㅠㅠ 다음화도 빨리 보러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211
뭐야정국아.... 설레자나8ㅅ8 엉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뭐야 설레자나!!
여주 부럽다ㅠㅠ

8년 전
독자213
허겋두ㅜㅜㅜㅜ너무솔레여ㅜ어떡하죠저ㅠㅜㅜ으어어ㅓ
8년 전
독자214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넘나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아니 꾸기가 은근 챙겨주는데!!!!왜 여주만 모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자상한 남자엿을거야ㅠㅠㅠ
8년 전
독자216
꾸기 왜이렇게 자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반해써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6.23
샌드위치 두 개를 못먹어..?
예... 돼밍아웃 하고 가네요..
그나저나 관심가져달라고 ㅋㅋㅋㅋㅋㅋ
좀 귀엽네요 8ㅅ8

8년 전
독자217
윤기를 놓치다니...ㅠㅠㅠ 근데 정국이가 의외로 착하네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8
전정국이가ㅠㅠㅠㅠ 이렇게ㅠㅠㅠㅠ 왜 내맘을 흔드는 건데ㅠㅠㅠ 오빠라고 불러도 되니 전정구기야ㅠㅠㅠㅠ 반해도 되니ㅠㅠㅠㅠ 귀염사ㅠㅠㅠ
8년 전
독자219
정구기.....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8년 전
독자220
정국이한테도 저런면이!! 의외로 세심하고 남도 잘 챙길줄아는 남자네요ㅠㅠ 완벽하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윤기오빠 어디갔어요ㅠㅠ 바쁜남잨ㅋㅋㅋㅋㅋㅋㅋ 전배우님 츤츤에 반존대에 저 죽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 재밌고
8년 전
독자222
윤기야.....아아 님은 갔습니다 뭐 우리 은근 츤데레 정국이가 있으니까.........ㅎㅎ
8년 전
독자223
우와 ㅋㅋㅋㅋ 왜 정국이 짱짱맨 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24
크... 검은색 무지 티.. 크... 정국이 최소 배운 사람... 여성복 뒤적이면서 여주 스캔하고 여주 차에 걸어 논 거면 이미 다 알고 있다는 건데.. 반말이 중요한 게 아니잖아 여주야ㅠㅠㅠ
8년 전
독자225
마지막에정국이쪽지에서발렸......
8년 전
독자226
으악 정국이가 원래여자를 밝혀서 여주한테 잘해주는거예요 아님 여주한테 관심이있는거예요?
8년 전
독자227
이번편도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228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작업거나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ㅜㅜ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역시 덕계못을 깰 수 없는건 여주도 마찬가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도 인간이었어....★꾸기는 그와중에 자기 스타일로 박시한 티 주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0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착한데 이상하게 기분이나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잘보고있어요!!!ㅎ
8년 전
독자231
ㅠㅠㅠㅠㅠ정구가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너 이자식 누나 그렇게 설레게하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넌 가만히 있어도 충분한데 여기서까지 그르지마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아 진짜 와 덕후... 와 대박 대박 재밌어요 아 ㅠㅠㅠㅠㅠ 대박 진짜 재밌어요 아 전정국이 챙겨주다니 그것도 자기 이상형 스타일로다가 아나 ㅠㅠ
8년 전
독자233
끄헉.... 반존대....설렘....심쿵.... 넠
8년 전
독자234
으엌.....반존대....설렘....심쿵.....엌!
박시한핏 저두 좋아합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헐 정국이 챙겨주는 거봐~~ 헐 좋다
8년 전
독자236
밝은캐릭터가아니라는..ㅠㅠ슬프다 혹시 여주이름이 김탄손가요? 제가 항상 치환을김탄소로하는데 이글에서 아예 이름이 김탄소로정해진거죠??
8년 전
독자237
풀이에요... 전정구기.. 내 취향을 말하는줄알았더니 본인 취향에 맞게 나를 맞추려는 생각?!! 이라면서 두근거리는 심장을 부여잡습니다..
8년 전
독자238
침맘이애요ㅠㅠㅠ많이 늦었죠ㅠㅠ그래서 전 ((((정주행))))할려고요 흐헝 정국아..은근 챙겨주면 설레잖아..응??
8년 전
독자239
하..여기서 군주님이 나오시는군요....영원한 오빠 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격하게 공감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0
ㅠㅜㅜㅠㅠㅜ윤기ㅠㅠㅠㅠ우니기니뮤ㅠㅠㅠ윤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 ㅠㅠㅠㅠ윤기야ㅠㅠ ㅠ어빠ㅠㅠㅠ군주님 ㅠㅠㅠㅠㅠ사랑아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ㅜ비니라니ㅠㅠㅜㅜ아 ㅇ민윤기ㅠㅠㅜㅜㅠ너무해ㅠㅠㅠㅠㅠㅠ넘나 멋진 것 ㅠㅠㅠㅠㅠㅠㅠ전정ㅇ국 박력 또한 멋진ㄴ것 ㅠㅠㅠㅠㅠㅠㄱ냥 오빠해라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다 줄ㄹ게ㅠㅠㅠㅠㅠ그냥 오빠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여주 윤기를 놓치다니.......아쉽ㅠㅠㅠㅠㅠㅠ윤기 인터뷰눈 이렇게 빠이빠이...근데 정국이 여주 챙겨준 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으어어어 정국이 넘나 설레는것....하아가가가 벌써 시작되는건가요.. (두근)
8년 전
독자243
[오해피꾸기데이] 왔어요 !!!

대놓고 밀착취재라 ㅋㅋ 오히려 여주의 직업이 밝혀졌으니
정국이를 상대하기가 더 쉬워질수도 있겠네요
민윤기 덕밍아웃 ㅋㅋㅋㅋㅋ 이게 왜이렇게 웃기던지
아직까지는 전개가 초반이라 정국이가 여주에게 관심이 있는건지
어떤상황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정국이도 밝아보이지만 어두운 과거가 있다구요?
궁금해 ㅠㅠㅠㅠ
그리구 무지티 ㅋㅋㅋㅋㅋㅋ 역시 정국이하면 박시한 무지티 빠질수없죠
다음화 보러갈게용

8년 전
독자244
아 전정국 완전 좋잖아ㅜㅜㅜㅜㅜ어떻게 그런거까지 다 신경써주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아...설레자나...너무 살레자나!!!!킁쾅쿵쾅!!!꾸기 기여으ㅏ서 죽겟자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 최거!!
8년 전
독자246
윤기와 가까이에서 얘기할수있는 기회영는데ㅠ 아쉽네요ㅠㅜ 그런데 우리 정국이ㅠㅜ 설레게ㅠㅜㅜㅠ 다시 자신을 밀착취재할걸 알고있넹ㄹㄷ
8년 전
독자247
후..재밌어재밌어 전정국ㅋㅋㅋ자기취향ㅋㅋㅋ
8년 전
독자248
흐아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ㅜㅠ 이거 막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ㅜ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친해졌음 좋겠네요히히 얼른 보러 갑니다아!♡
8년 전
독자249
정국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 세심하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아ㅜㅠ전정국 배려넘치는것보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ㅇ와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여자를 밝힌다고는 하지만.. 저렇게 챙겨주는 모습에 반함..☆
8년 전
독자252
어헣헣정국이아주박력이아주그냥...너무좋쟈냐여.........에헤헤히히히히히히힣
8년 전
독자253
아정국이ㅜㅜㅜㅠㅠㅠ이러니 여자들이 안좋아할수가없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챙겨주는거 진짜 너무..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헐 세심하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와 우오아..와.. 나도 옷 받을 수 있는데......
8년 전
독자257
오오오오오옹옹오옹오오옹전정국 센스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와ㅜㅜㅜㅠㅠㅠㅠㅠㅠ뭐야 완전 세심해..진짜 심장폭행하는 방법도 네요
8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정국아ㅠㅠ
8년 전
독자260
하ㅜㅜㅜㅜ좋아여ㅜㅜㅠㅠㅜㅜ 매력있다 첫화에 나왔던 정국이 얘기는 다 찌라시었나봐요! 역시 믿을게 못되는!
8년 전
독자261
하앙정국아설렌다...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2
헐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선수네선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3
정국이 저런배려.,
8년 전
비회원47.81
정만 전정국이는 완벽한듯
8년 전
독자264
제 진로를 기자로 바꿔야하는걸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헐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덕계못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정국이 이런 센스넘치는 남자ㅠㅠㅠㅠ
여자를 설레게 하는 방법을 아주 잘 알고 있는것 가타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려넘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와 왜 벌써부터 설레게 하는거야ㅠㅠㅠㅠ 이쯤되면 기자한테 전정국 찌른 여자 거짓말 한거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길비는거지만ㅋㅋ..
8년 전
독자269
와ㅜㅜ 뭔가 츤데레 같은 느낌인데 또 마냥 다정한거 같기만 하고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270
정국이 너무 좋아요... 그 걱정... 걱정에서 발렸습니다 윤기의 인터뷰를 못 하니까 안절부절 못 하면서 대신 해줄까요? 라고 하는데 그 모습이 상상이 가서 더 귀요웠던 것 같아요 ㅜㅅ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다시돌려달래ㅠㅠㅠㅠㅠㅠㅠ또만나자는거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8년 전
독자272
짜식(코쓱)
8년 전
독자273
정국이말투봐..반존대야..?그런거야..?너무좋쟈냐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이 멋읶는 자식..공짜 옷...이제..너를..채가겠어...전정국을..훔쳐가요..훔쳐가요..훔쳐가요..
8년 전
독자275
하 정국아ㅠㅠㅠㅠㅠㅠ 설레잖아ㅠㅠㅠㅠㅠ 왜그래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정국이 왜이리 설레는 행동을ㅠㅠㅠㅠㅠ와 심쿵
8년 전
독자277
반말 좋아여....좋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78
아ㅜㅜㅠㅠㅠ 전정국ㅠ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3:52 ~ 5/2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