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옴뫄야 전체글ll조회 10584l 3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뭐? 전정국이 널 봤다고?"



"근데 저희 차도 선팅된거라서 얼굴은 못 봤을거에요. 눈은 우연히 마주친거 같아요."



"그럼 다행이긴 한데...일단 내가 다른 차 빌릴 수 있는지 알아볼게."



"네. 죄송합니다."



"아니야. 전정국 그 놈은 원래 눈치가 빨라서 밀착 취재가 어려울거라곤 예상했어."



  어찌 됐던 간에 들킨건 분명한 잘못이었기 때문에 난 전화기에 대고 계속 죄송하다고 했다. 호석은 그런 나를 위로하면서 바로 다른 차량을 찾아주겠다고 했다. 조금 전의 상황은 다시 생각해도 식은 땀이 난다.
  전정국의 시선을 견딜 수 없었던 나는 떨리는 손으로 시동을 키고 떠날 준비를 했다. 부산스럽게 차를 출발시키고 바로 앞에 있는 신호등에 걸린 틈을 타 사이드 미러로 편의점 쪽을 바라봤는데 전정국은 아예 몸을 틀어서까지 취재 차량을 보고 있었다. 뭐라 중얼거리는 것 같았는데 아마도 번호판을 외우는 것 같았다.



"진짜 무서운 놈이야..."



  첫 프로젝트라고 들뜰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정말 정신 차리지 않으면 들켜서 이 일에서 아웃될 수도 있다. 회사에 들러서 취재용 차량을 반납하고 취재팀 사무실에 잠시 들렀다. 아직까지도 퇴근하지 못한 선배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내 자리로 갔다. 두고 갔던 다른 자료집을 찾고 떠나려는데 선배들의 말소리가 내 발걸음을 붙잡았다.



"일단 아니라고 했어?"



"아니라고 했지."



"전부터 그런줄은 알았는데. 한 2년 전인가? 스캔들 났을 때 직접 전화 돌렸었잖아."



"그땐 진짜 아니었으니 다행이지."



  무슨 얘기 중인가 싶어서 괜히 밍기적거리면서 엿들었다.



"이 일은 우리끼리만 알고 있고 총책임자한테 주의만 주자. 아직 어리잖아."



"00신문한테도 사람 붙이라고 말해야겠지? 의심을 돌려야 우리가 편하니까."



"그래야지."



  어느 소속사에서 전화가 온건가 싶었는데 얘기를 나누던 선배들은 연예부 소속이기도 했지만 뉴스부 소속이기도 해서 정치인들에 관한거겠거니 넘겼다. 나는 지금 내 프로젝트도 바쁜 사람인데 왜 듣고 있는걸까 한심해하며 집으로 발을 굴렸다.



"으아아."



  집에 도착하자마자 씻고 나는 오늘 있었던 일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다. 이럴수록 괜히 자신감만 없어진다고 결론을 내리고 자료집을 꺼냈다. 전정국의 이번 달 스케쥴표를 보니 다음 일정은 금요일 즉 모레에 있다.




***




   전정국은 <잭과 산나물> 이후에 출연할 작품을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닌다. 그리고 나는 지금 영화 제작사 건물 근처에 차를 주차해놓고 전정국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다. 이번엔 들키지 않으리라, 네비게이션을 켜놓고 티나지 않게 미행하는 방법을 궁리했다.



"나왔다."



  건물의 입구에서 매니저와 헤어진 전정국은 본인의 차에 올라타 출발했다. 나는 그의 모습을 찍고 시동을 걸었다. 여러 대의 차를 사이에 두고 쫓아가서 그런지 오늘은 바로 목적지로 향하는 것 같았다.
  시계를 보니 어느덧 밤 열 시가 지나고 있었다. 전정국의 차는 시의 외곽에 위치한 작은 극장 앞에 멈춰 섰다. 오호, 일부러 사람이 별로 없는 곳까지 온걸 보니 데이트? 오늘은 수확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저절로 신이 났다. 나는 콧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짐을 챙겼다.



'꼬르륵-'



  사무실에서 바로 나오느라 저녁을 챙겨 먹지 못했다. 카메라를 옷 속에 숨기고 극장에 들어갔더니 전정국은 얼굴을 꽁꽁 싸맨채로 매표소에 서 있었다. 나는 그의 뒤를 지나가는 척 무슨 영화를 보려 하는지 엿듣고 바로 옆에 있는 미니매점에서 나쵸와 콜라를 샀다.



"이터널 선샤인, 맨 뒤 구석자리로 주세요."



  나는 전정국이 매표소에서 멀어진걸 확인하고 급하게 표를 구입했다. 심야 영화치고는 자극적이지 않고 오히려 담담해 보이는 멜로 영화를 택한걸 보니 이건 분명한 데이트다! 특종이야! 어깨춤을 출 뻔한걸 자제하고 입장 시간이 되자마자 영화관에 들어갔다.



'오, 클레멘타인!'



  예전에 본 적이 있는 영화라서 전정국에 집중하기 더 쉬웠다. 전정국은 영화가 시작하고도 한참이 지나서야 입장했는데, 예상했던 바와는 달리 혼자 들어왔다. 컵홀더에 들고 온 콜라를 끼워 넣고 가만히 앉아서 영화를 감상하는 자세가 한시간째 유지되고 있었다.



[잘하고 있지? -정호석 선배님-]



  매너모드로 해놨던 휴대폰이 뿜어낸 불빛에 문자를 확인했다. 잘하고는 있는데 잡히는게 없다고 푸념하고 싶었지만 그런 마음을 억누르고 답장했다.



[네!]



  느낌표가 발랄함을 더 했다고 뿌듯해하며 휴대폰을 뒤집어 놨다. 그런데 나는 고개를 들고 눈에 보이는 광경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전정국이 자신의 자리를 떠나 성큼성큼 계단을 오르고 있었다. 내가 앉아 있는 열 쪽으로.



"오지마, 오지마, 오지마..."



  소리는 나지 않았지만 나는 간절히 중얼거렸다. 전정국에게서 눈을 떼고 나는 영화에 집중하는 척 했다.
  어느새 내가 앉아 있던 열까지 도달한 전정국은 잠시 숨을 고르더니 조금 느려진 걸음으로 나에게 다가왔다. 내가 앉은 자리는 가장 안쪽 자리다. 내 옆에 앉을 일은 없을거야. 없을거...



"영화 재밌죠?"



  망했다. 로봇처럼 뻣뻣해진 고개를 돌려 전정국을 쳐다봤다. 전정국은 내가 산 나쵸를 아무렇지 않게 집어 먹으면서 화면을 응시하고 있었다. 내가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하고 있자 그는 내게 물어왔다.



"어디에서 왔어요?"



"네?"



"00신문? @@데일리? 아니면, 디스패치?"



  마치 오늘 아침 뭐 먹었냐는 듯이 묻는 그 질문에 나는 답을 하지 못했다. 알고 있었구나, 내가 미행한걸. 한번도 상상해본 적 없던 시나리오에 나는 내 품 속에 있는 카메라를 더 세게 안을 뿐이다.



"저번에도 너였지?"



  잠시만, 얘 지금 초면에 말 놓은거야? 갑작스러운 반말에 고개를 홱 돌려 전정국을 바라봤다. 나쵸를 와그작 와그작 씹어 먹고 있던 전정국도 고개를 돌려 나와 눈을 맞췄다. 이번에는 눈을 피하지 않았다. 어차피 들킨거, 더 빼 봤자 뭐해. 내가 디스패치 기자인 것만 들키지 않으면 되잖아?



"저번에 뭐?"



  최대한 싸가지 없는 말투로 말했다. 그런데 전정국은 내 당돌한 태도에 기가 찼는지 먹고 있던 나쵸를 놓고 실소를 터트렸다. 화면을 보니 영화도 슬슬 끝나가는 것 같아서 나는 주섬주섬 짐을 챙겼다. 그래봤자, 휴대폰과 먹다 남은 콜라 밖에 없지만.
  뒤에서 전정국이 따라 나오는게 느껴져서 나는 걸음을 재촉했다. 묘하게 전세 역전 당한 느낌이 들어서 애꿎은 콜라통을 꽉 쥐었다. 이게 아닌데, 이게 아닌데! 영화관의 출구 옆에 있는 쓰레기통에 콜라통을 거칠게 버리자 뒤에서 작은 웃음소리가 들렸다. 아직도 따라오고 있어? 아 맞다, 나 지금 주차장에 가고 있지.
  차라리 화를 내거나 회사를 캐 내려하면 이해가 되는데 저런 비정상적인 태도에 나는 어쩔 줄을 몰랐다. 눈 앞에 취재용 차량이 보이자 나는 더 급하게 걸었다. 한 시라도 빨리 극장을 떠나고 싶었다.



"아오, 진짜!"



  차문이 닫힌걸 확인하고 나는 입 안에 맺혀있던 짜증을 뱉어냈다. 차라리 사무실에 있겠다고 할 걸. 입사 한 달 차가 무슨 특종을 잡겠다고. 후회에서부터 자기 비하까지 이어지는 생각에 나는 머리를 거세게 저으면서 시동을 켰다. 일단 회사에 차를 반납하고 집에 가서 다시 생각하자.



'똑똑-'



  안전벨트를 매고 있었는데 누군가 창문을 두드렸다. 보지 않아도 누군지 알 것 같은 예감에 나는 천천히 고개를 돌렸다.



"문 좀 열어보세요."



  아까는 말을 까더니 이제와서 또 존댓말을 쓰는 전정국을 어이 없게 쳐다봤다. 물론 내가 타고 있던 차는 선팅 되 있어서 내 얼굴이 보이지 않았겠지만.



"왜요?"



  하마터면 시비 걸지 말라는 표정으로 뭐요?!라고 할 뻔했다. 나는 차분하고 교양 있는 여성의 목소리를 구사하며 물었다.



"이거 놓고 갔던데."



  전정국은 손에 들고 있던 작은 수첩을 내게 건냈다. 그 수첩은 자료집에서 중요한 점만 옮겨 적은 취재 수첩이었다. 기자에게는 밥줄과도 같은 소중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냉큼 낚아챘다. 혹시 오는 길에 읽었으면 어쩌지? 한편으로는 걱정도 했다.



"뭔지 안봤으니까 걱정 안해도 되요. 다음부터는 잘 챙기고 다니시고. 그럼."



  내 생각이라도 읽은 것처럼 말한다. 인사는 생략하겠다는 듯이 전정국은 내게 두어번 손을 흔들어줬다. 나는 열린 차문을 통해 멍하니 자기 할 말만 하고 사라지는 전정국을 바라봤다.



"뭐야..."



  차 안으로 들어오는 냉기에 몸을 부르르 떨고 차문을 닫았다. 나는 찝찝해진 기분에 괜히 액셀을 더 세게 밟아 요란한 타이어 소리를 내며 주차장을 벗어났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대충 풀고 침대에 쓰러지듯이 누웠다. 육체적으로 힘든 일은 없었지만 엄청났던 감정 소모에 한숨이 절로 나왔다. 내가 그렇게 티 나게 쫓아 갔나? 내가 운전을 특이하게 하는 편인가? 반성의 시간을 가지고 있었는데 휴대폰이 짧게 진동했다.



[김기자, 내일 나 대신 H&N 행사에 좀 가줄 수 있어? 포토월만 찍고 연예인들이랑 간단한 인터뷰만 하면 돼. -김진영 선배님]



  이건 또 뭐냐고 투덜거렸지만 선배님의 부탁을 거절할 수는 없었다.



[네. 위치랑 시간 알려주세요.]



[고마워~ 다음에 꼭 보답할게. -김진영 선배님]



  문자 기록을 위로 쭉 올려보니 선배님이 나에게 사야 할 밥은 최소 다섯 끼다. 어휴. 막내라고 막 부려먹네. 눈이 급격하게 침침해지는걸 느낀 나는 일회용 렌즈를 빼고 대충 씻고 잠들었다. 다음 날 누구를 만나게 될지도 모른채 말이다.






사담

안녕하세요 옴뫄야에요ㅎㅎㅎㅎ

너무 금방 온건가요.. 다음 화가 궁금하다는 댓글을 보니 글을 더 빨리 쓰게 되더군요ㅋㅋ

제가 댓글 사랑한다고 대놓고 말하긴 했지만ㅠㅠㅜㅜ 첫 화치고 많은 관심을 받아서 징짜.. 감동 먹었어요ㅠㅠ

읽어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말이죠ㅠㅠ 제가 또 독방죽순이라 제 글 추천 되는거 몇 번 봤어요

그때마다 알지 못할 벅차오름잌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바떨죠?ㅋㅋ 줄일게요!

독자님들의 사랑 더 재밌는 글로 보답하는게 도리 아니겠습니까!!! (쩌렁쩌렁)

저는 글을 더 열심히 쓸게요ㅎㅎㅎ! 그럼 다음화에서 뵈요!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제가 참 많이 좋아하는 독자님들


뻐꾸기 / 0103  / 어른공룡둘리 / 낑깡 / 골드빈 / 마틸다 / 천재래퍼 / 걱정은 노노해 / 동룡 / 간zㅣEH형

팔구십 / 희 / 어요 / 바너바너 / 토익 / 슙기력 / 호식이이 / 슈탕 / 꾸꾸꾹 / 맴매때찌

독버섯 / 민트 / 침맘 / 소소 / 킹캉 / 찌몬 / 하늘 / 정국맘 / 찐빵 / 스노우폴

1234 / 나비 / 올림포스 / 쿠마몬 / 밤식빵 / 둥둥이 / 부산 / 파우더 / 젱둥젱둥 / 설렘이

침침참참 / 공배기 / / 안방의 수니 / #그대에게 / ❤️슈가형❤️ / 국쓰 / 살구리 / 운전 / 식염수

매혹 / 꾸꾹이 / 여길봐여기보라고 / 민군주 / 무뼈닭발 / 망개쿵떡집 / 윤기쟁이 / 디아 / 짐니말투 / 융융

꾸깅 / 미자탈출 / 빗물 / 젤라또 / 침침보고눈이침침 / 설레임과자 / 허니귤 / 칸쵸 / 사랑아 정국해 / 하리보

설탕맛쿠키 / 수저 / 페이볼 / 두둠두둠 / 숭아숭아 / 배찜 / / 국윈 / ㄴㅎㅇㄱ융기 / 오징어짬뽕

초딩입맛 / 아이린 워더 / 정근 / 슈가맨 / 쀼로링 / 0424 / 초코나무숲 / 호비의 물구나무 / 김태형 / 잘난태태

요괴 / 홈매트 / 사이다 / 거창아들 / 새벽나비 / 초슈 / 아이슈가 / 반짝여보 / 들국화 / 꿀 / 태형오빠

쀼쀼 / 솜구 / 미니미니 / 딥크

*암호닉 신청은 반드시 대괄호 [] 안에 넣어서 해주세요!

*암호닉 그냥 적기엔 그래서 색도 입혀보고 했는데... 너무 정신 없죠? 애정도에 따라 한 것은 아니니 색이 없다고 슬퍼하지마요ㅠ

*비회원 62.228님!! 암호닉 [운전]은 비회원 87.14님이 먼저 신청해주셔서 다른 닉네임으로 다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비회원 댓글 중 아직 확인하지 못하는 몇 개는 암호닉을 추가하지 못했어요ㅠㅠ 다음 화에 꼭 넣을게요!*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국쓰
8년 전
독자3
어...저 암호닉 신청했는대 왜 없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작가님은 아니지만 5번째줄에있어요!(오지랖)
8년 전
독자15
헐 그대 눈 짱좋으시네여ㅠㅠㅠ고마워여ㅜㅠㅠㅠㅠㅠㅠ♡♡♡♡♡ 복받을거예여
8년 전
독자18
하여튼 작가님... 착각한 저를 매우 치세여..!8ㅅ8 아 진짜 뭔데 엄청 재밌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막 눈치 챈 정국이도 좋구 당당한 척하는 쫄보 여주도 좋구ㅠㅠㅠ내일 정국이랑 마주쳐서 둘이 막 일이 커졌으면 좋겠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화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2
낑깡
8년 전
독자8
으아아ㅏㅇ 작가님 너무 재밋어요ㅜㅜ
잘읽엇어요!!

8년 전
독자4
무ㅜ야 정국이 다 알고있었구나.... 왜 설레는 고죠 8ㅅ8.. 쪽지 알람 뜨자마자 왔어요 ! 오늘도 재밌네요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
공배기
8년 전
독자17
흐헝 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ㅠ 정국이 뭔데 셀레는거조??? 다음화도 기대가 많이 돼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
헐작가님 뜨자마자바로읽었어요
역시 정국이는 눈치가빠르네요ㅋㅋ 다음화무척 궁금해요ㅠㅠㅠㅠㅠ 어떻게될것인지 ...!! 두둥이번화도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작가님 !.!

8년 전
독자9
침맘이에여 작가님!!허억!!!여주 어떻게야!!!허우웅 너무 좋다!!!정국이 작업 시작인가요?!!!아아아 너무 재미있어여휴ㅠㅠㅠㅠㅠ큐유류
8년 전
독자10
미니미니에요! 와 정국이 진짜 어떻게 알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에서도 만나겠죠? 이번화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1
침침보고눈이침침이에요!!! 오 전정국 눈치 짱빠르네..... 선배님 대신가는자리에 정귝이도 잇겟죠?!?! 빨리 둘의 럽럽을 기다리며..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2
빨리오시면 제가많이좋아해요..(수줍 신알신하고갈게요 다음에또봐요!
8년 전
독자13
망개쿵떡집이에여!!우어 드디어 2화가!제가 다 손에 땀쥐고봤네요 요번에 정국ㄱ이가 알아버렸는데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될지 다음편 기다릴게요'0'~
8년 전
독자14
나비에요! 왜 저런 사소한 정국이의 행동에 발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 빠른 거 너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너무 사랑해요 작가님 글쓰시는 거 너무나 제 취적인 것..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고마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
부산입니다!!!헐 전정국 눈치봐...무서워....분명 인터뷰 할 연예인은 전정국이겠징...ㅎ 와 전정국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미자탈출입니다! 전정국 눈치킹이네요 무슨 저건 여자의 직감도 정국이 같지 않아요 아 암호닉 색깔 예뻐서 행복하네요! 다음 화도 기대해요ㅠㅠ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0
디아입니다! 와.. 전정국 어떻게 알아채고는 와서.. 실제라면 진짜 후덜덜한 상황이겠는데 역시 기자는 기자! 깡이 보통이 아니네요! 좋아요ㅋㅋㅋㅋ 다음에는 공식적으로 만나겠는데요 이거..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21
와 정국이 눈치 진짜 빠르네요... 이제 여주 어떡하나... 못 따라다니겠어....
8년 전
독자22
[구름이]신청합니다!!! 작가님 너무너무잘보고있어요 독방에서글올라왔다는글보고 이렇게왔습니다 다음화가너무너무기다려집니당
8년 전
독자23
마틸다입니다! 와 전정국 눈치가 아주 우리 엄마 뺨치는 눈치... 어쩜 저리 빠를까요? 다음 화 남나 기대되는 것 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이린 워더 입니다 와 어디서 왔어요?데일리 디스패치 할때 진짜 소름ㄷㄷㄷ 외눈치가 엄청나네요 왜이렇게 다정하게 구는고양ㅡㅜㅜㅜㅜ너무짧아요 자까님ㅜㅜ
8년 전
독자25
오 정구기 눈치가 빠르군요ㅋㅋㅋ 재밌어요!! 여주랑 어서 이어져서 꽁냥꽁냥했으면...♡ 다음화가 기대됩니당 기다릴게요! [비븨뷔]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살구누나]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눈치가 아주 빠르네여...ㅠㅠ 다음편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진짜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7
초코나무숲이에요!!! 눈치빠른 정국이덕분에 흥미진진해졌어요!!다음화가 더더더 기대됩니당
오늘도 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28
솜구입니다!! 작가님 제이름 색칠되있어서 굉장히 므흣 했어요ㅋㅋㅋㅋㅋ 음.. 그냥 좋았다구요! ㅎㅅㅎ 정국이 눈치가 어마무시하게 빠르네요!! ㄷㄷ 행사에서 또 정국이를 마주치겠군여!! 이분들 어떻게 이어질지 매우매우 궁금해집니다! 잘보고 가용ㅎㅎㅎ
8년 전
독자29
[초코쿠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30
결국은 들킨거였군요 이제부터 여주는 다 들킬거같은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
초딩입맛이에요 아 여주가 이렇게 빨리 들키다니!!! 다음화에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열심히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32
꾸깅입니다! 아니 정국이는 왤케 눈치가 빠르죠..? 정국이가 여주한테 다가올 때 저도 모르게 엄청 숨죽이고 읽었어욬ㅋㅋㅋㅋㅋ 여주가 취재 성공 할 순 있을지,, 선배 대신 가는 자리에서도 둘이 마주쳤으면 좋겠다...ㅋㅋㄱㅋㅋ
8년 전
독자34
[맑은굥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눈치 엄청 빠르네요 ㅋㅋㅋ 다음편이 기대됩니당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5
오....신박한 소재네요?디패 기자라니ㅋㅋ[첼리]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36
[꽁꽁] 암호닉신청해요!! 우와 정국이 눈치가 진짜 빨라요 여주 다 들켜ㅠㅠ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엄청 궁금해요!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37
1편보고 신알신 해놓고 있는데 운명처럼 나타나섰네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우오오옹 오늘 두편 연달아 보는 행복이ㅠㅠㅠㅠ 사랑합니다!! 넘넘 재밌고 설레네요. 이런 기분 처음이에요 으엉
8년 전
독자38
[굠니] 암호닉 신청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39
[오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0
사랑아 정국해 /세상에나 정국이 눈치 진짜 빠르네요.. 와 현실 소름 돋을 뻔 했어 이번 편 보니까 다음 편 기대 되요!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41
[아침2]로 신청할게요! 아 ㅠㅠㅠ 어ㅏ 빨리 어서 둘이 만나서 얘기 더했으면 (두근)
8년 전
독자42
정근이에요! 여주가 차도 바꿔서 갔는데... 혹시 영화관 불빛때문에 눈치를 챈 건가요? 이제 여주는 얼굴도 들키고 다 눈치챈 것 같아요... 다음 날에도 정국이를 만날 것 같아요 허허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43
[0901]
흐흐 작가님 독방에서 써달라고 댓글달았더니 정말 오셨네요 기쁘다 그래서 꾹이랑 언제 연애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ㄲ아슬아슬하다...!

8년 전
독자44
둥둥이에요!!! 워....뭐죠 정꾸 어떻게 아능거야!! 아니 그럼 뭔가 재밌지만 여주 잘리면 어째요...? 핳?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선배님들 말 뭥가 신경쓰입니댜... 네..
8년 전
독자45
[슈가많이사랑하슙]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넘나재밋는것..다음허ㅏ더 기다리겠습니당!!
8년 전
독자46
[연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 눈치빠르

8년 전
독자49
다 정국이!
앜ㅋㅋㅋㅋㅋㅋ 쓰다가 확인 눌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47
뭔가만날거같은느낌...!!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복동]신청하구가요!1
8년 전
독자48
[유니]로 신청하고 가요!!
와 정국이 눈치가 장난이 아니네요.. 빨리 다음화도 보고싶어요!!ㅎㅎ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로 신청이여 우와 핵잼
8년 전
독자50
[두비두밥]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성격너무맘에드네요ㅠㅠㅠㅠㅠㅠ 우럭우럭
8년 전
독자51
슈탕이에요!!!!!!
정국이뭔데설레죠?...심쿵..
ㅋㅋㅋㅋㅋㅋㅌㅌㅋ근데정국이 눈치빠른거뭔가발려요..♡ 다음편도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52
민트예요 정국이 진짜 눈치 빠르네요.. 왠지 담편에서도 정국이랑 만날 거 같고..
8년 전
독자53
소소
8년 전
독자54
이번 편도 재밌게 읽었어요! 정국이의 눈치가 너무 빨라서 걱정되네요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55
작가님 파우더입니다!! 와 전정국 다가올때 심장쫄려서 헉 하고 봤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 전개가 넘 기대되요 글 잘보고 가여 감사함다~~~
8년 전
독자56
[호빗]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58
정국이...눈치가장난이아니구나?ㄷㄷ
8년 전
독자57
헝ㅜㅜㅠㅡ너무잼써요ㅜ
8년 전
독자59
정국맘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내일 정국이를 만나게 되겠죠 ㅠㅠ 정국이 반응이 너무 궁금하네요 ㅠㅠㅠ빨리 돌아오세용
8년 전
독자60
대박
8년 전
비회원153.62
흐허류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다음편이 너무궁금하네요!!! 암호닉 [정국이랑] 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61
흐으음- 뭔가 전정국이 수첩봤을거같은데..! 기자회견 갔는데 운명이라면 만나겠지요!? 이번편되게 조마조마했어요>< 재밋었구여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62
무뼈닭발이에요!! 정국이가 다음에 어떻게 할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세상에.... 정국이는 뭐가 그리 눈치가 빠른건지 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관계가 이어졌으면ㅜㅜㅜㅠㅠㅠ
여주도 많이 고생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64
진짜 재밌어요 ㅠㅠ 암호닉 [정꾸]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5
꾸꾹이입니다! 정국이 눈치 엄청 빠르네요 와 ㅋㅋㅋ 그렇게 빠를줄을 몰랐는데 말로는 수첩 안봤다고 했지만 뭔가 봤을 것 같은데 아닐까요? 둘이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은데 그게 굉장히 궁금해요! 다음편 궁금합니다! 다음편도 빨리 보고싶어요 ㅠ작가님 진짜 좋아욯ㅎㅎㅎ
8년 전
독자66
반짝여보
워 정국이 눈치봐,,진짜 빠르네ㅜㅠ여주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들켜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반말쓰다 존댓말쓰는 정국이한테도 발려버렸어요....정국아❤️

8년 전
독자67
정국이 눈치 진짜 빠르네여....ㅋㅋㅋㅋㅋㅋ 왘ㅋㅋ 막 생각보다 친절해서 당황했어욬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7.188
[사스가민군주님]으로 암호닉 신청이요!전정국 눈치 왜케 빠른거져 소오름 쫄보 여주도 귀엽네여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68
으아닛 2화가 있는지 모르고 1화에다가 암호닉 신청했네욤ㅋㅋㅋㅋ [꾸엥]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69
[1424]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70
국윈이에여 오 정국이 오~~~ 눈치 완전 빠른 것 여주 고생 좀 하겠어요 근데 정국이 성격 완전 제 스타일...♡ 사랑하요 자까님...
8년 전
독자71
요괴얘여 !!! 아 느낌이 안좋다.. 8ㅅ8 작가님 설마 정국이를 만난다고는 하지말아주세여.. 들키면 안된단말이야.. 오늘도 너무 잘보고가요 :)! 빨리 다음내용도 궁금합니다 진짜 ㅠㅠ
8년 전
독자72
우왕 재미써욯 담편기대되옹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GIF
침침참참입니다! 아흨...1화에 이어 2화까지도 핵뀨르잼!!!!!!!!!!아 전정국 극장에서 여주한테 다가올 때 진짜 최종보스몹 만났을 때 마냥 긴장해써요!!!!으엌ㅋㅋㅋㅋㅋ전정국은 왜케 눈치가 빠른 것인가!!!다음편도 궁금하다고 하시면 빨리 오실 건ㄱ...(퍽) 오열...진짜 재미있어요 작가님!! 또 독방에 작가님 글 추천하러 달려가야지 뿌헿ㄹㅎㅎ

8년 전
독자74
올 전정국완전 당돌한게 완전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그 당돌한 와중에 뭔데 설레는건데 전정국..
8년 전
독자75
헐.. 저도 [근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아ㅠ배우정국이가 다가와서 애기하는 것도설레고 뭔가 행사를 가서 만날것같는 느낌이!!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76
헐 완전 재밌오요!!!!!! 정구기 역시 만만히봐선 안되는 캐릭이군요 우와 재미써요
8년 전
독자77
[뽀뽀]로 암호닉신청 할께요!~~
8년 전
독자78
암호닉 [안녕배우꾹아]로 신청합니다!!아..세상에 발립니다..발려요 다음에 정국이랑 만나겠네욬ㅋㅋㅋㅋㅋ인터뷰...세상에 아 정국이 작업거는줄 알고 심쿵했는데 들킨거였다니...ㅎㅎㅎ 그래도 넘 조흔것 ㅠㅠㅠㅠ담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으르ㅡ아아ㅜㅜㅜ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ㅠ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79
캉캉
8년 전
독자80
사랑하는작가님 암호닉정리를 보니깐 제암호닉인 캉캉이 킹캉으로되어있네요 ㅠㅠㅠ

어제 1화였는데 벌써나오고 ㅜㅜㅜ 감동입니다!
정국이눈치가 아주빠르네요 ㅋㅋㅋㅋ다음화도 기대됩니다!

8년 전
옴뫄야
엇 죄송합니다ㅠㅠ 수정해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모두에게 알림이 가서 폐를 끼칠 수 있으니 다음 화에서는 캉캉이라고 바르게 적도록 할게요 :-) 알려줘서 고마워요ㅎㅎㅎ
8년 전
독자81
와...갠설레네...?
8년 전
비회원126.186
암호닉 [쀼쮸빠쮸랑]으로 신청해요!! 글 너무 재밌게 읽고있어요.. 작가님 글 사랑합ㄴ다!!!! 다음화도 넘나 기대되는것..♥︎
8년 전
독자82
동룡출첵
왜신알신뜬걸목보ㅓㅆ는가ㅠㅠ담담한정국이 여주 당황스럽겠다ㅎ그래도 눈치없이 있는거보다 전정국이 빨리 눈치채주니까 더 신ㄴ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여주

8년 전
독자83
으앙 현입니다! 무언가 색이 칠해져있어서 너무 조아요 8ㅅ8 혹시 여주가 그 행사를 갔는데... 꾹이가 있다던가... 꾹이... (눈물) (무섭) 꾹이 넘 무서워오 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욘
8년 전
비회원22.101
으오아아아아아 너무 재밌어요!!!! 배우 전정국이라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꾸기꾸기]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84
[힘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작가님 필력이 넘나 발리는것........ 정국아 ;ㅁ;
게다가 눈치는 또 엄청나게 빨라가지구 .. 영화관 옆자리로 성큼성큼오다니 후.. 아무래도 저기가면 정국이 만날텐데 기자인거 빼박 들키겠네요 허후 다음편 빨리올려주세요...흐엉엉어어어엉ㅇ 애가탑니다...신알신하구가요 ㅠㅠ

8년 전
독자85
헐 완전 재밌네요.배우 정국이인 것도 대박인데 여주는 디스패치 기자라니..진짜 소재가 생각해 본 적 없던 새로운 소재라서 되게 궁금해요![자몽에이드]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6
[들레]로신청할게요!!!!오늘ㅊ음읽었는데완전취향저격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잘부탁드려용!!!!
8년 전
독자87
딥크입니다! 눈치 빠르네요 꾸기 나쵸 저도 한입만.. 기자생활이 순탄치 않을 것 같은 예감이네요ㅋㅋㅋㅋ 두번째화도 잘보고 갈게용
8년 전
독자88
[윤기친구굥기]로 신청할게요 정주행 다 하고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때문에 간이 쪼그라들 것만 같아요 아니 썬팅된 차량을 어떻게 그렇게...?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9
으어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 뭐라고 할줄알았는데 딱히 뭐라하는건 아니였네요! 수첩도 챙겨주곸ㅋㅋㅋㅋ 저걸 왜 떨어뜨렼ㅋㅋㅋㅋㅋ신입기자가 아주 귀엽네요 다음화에는 저기 에이치 뭐시기 저기가서 만날거같은데요??? 맞나요?? ㅋㅋㅋㅋㅋ오오오오 기대됩니다 얼른 다음화 들구와주시길!!!!
8년 전
독자90
팔구십입니당 도키도키하네요 작가님
아 전정구기가 어떻게 알고 귀신같이 물어보는짘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방기... 담편도 빨리 보고싶구먼유 잘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110.112
쀼쀼에요! 정국이 눈치 진짜빠르네욬ㅋㅋㅋㅋㅋㅋ 저같은 망충이는 절대 눈치 못챘을텐데...! 영화관에서 정국이가 반말하는거 절대 설렘포인트 아닌데 왜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진짜 잘쓰세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1
[무미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눈치빠른거 ㅋㅋㅋㅋ 왜 이렇게 멋있는지ㅠㅠㅠ쿠야ㅜㅜㅜ

8년 전
비회원195.229
2화 까지 밖에 안 나왔는데 벌써 알겠는 것.... 이글은 뜰거에요!!!!!! 확신합니다!!!! 뜰 수 밖에 섮는 이유가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무엇보다 내용이 신선해서 더 그런것 같아요 진짜 저에게는 완전 제대로 취향저격의 글... 자까님.... 사랑해요..... 복받으실거에요...♡ 재밌게 본김에 [방탄건강맨날하자]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92
헤헤 풀입니다. 풀이여서 그런가 초록색으로 예쁘게 색이 입혀져있네요 ㅋㅋㅋㅋ덕분에 저를 뙇! 찾아낼수 있었습니다. 우리 정국이.. 넘나 눈치 빠르구요..8ㅅ8 여주가 들통나기 쉽게 행동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눈치빠른건지 알수가 없네요! 아마 전 전자와 후자 둘 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고 여주 ㅋㅋㅋ생각지도 못하게 쎄게 나가섴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시사회나 밀착취재가 아니라 정말 그냥 취재하러 나갔을때 만나면 어쩌려고..^0^...
8년 전
비회원171.178
암호닉 [체블]로 신청할게요!!! 와 이런 글 느므 좋아영ㅎㅎㅎ 쿠키도 쩐다. ㅜㅇㄹㄱ흥랅. 자 보고 가영ㅎㅎ
8년 전
독자93
헐 ....정국이 눈치 대박이드... 인터뷰 정국이랑 하는건가 ㅋㅋㅋ
8년 전
독자94
[자몽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1화부터 보고 왔는데 재밌어요! 들키지 않았다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ㅠㅠ
8년 전
독자95
[웬디] 신청해요 아니 설레네여 쿠야... 알아봐 줘서 고맙... 아니 이게 아니긴 한데 배우 쿠야도 넘나 설레는 것
8년 전
비회원154.164
[헹헹] 신청합니다 ! 전정국이즈뭔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인터뷰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벌써부터 들켰는지 너무 아쉽지만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 헤헤
8년 전
독자96
ㅠㅠㅠㅠ흐ㅓㅓ엉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넘나 재밌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무스]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5.87
너무재미써요ㅠㅠㅠㅠ다음이야기가너무나기다려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뿌뿌]암호닉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97
[태태마망]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진짜 디스패치 너무 두근두근.... 정국이 캐릭터 짱이네요...대박...
8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 입니다!! 아 금방 오다뇨 저누1분이 1시간 같다고요!! 진짜 너무 궁금해서...아 다음편...네 그래도 오늘도 재밌어서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8
[커잠정쿠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와 쩔어요ㅠㅠㅠㅠ(팝콘와그작) 계속 연재해 주실거죠?ㅜㅜㅜㅜㅜㅜㅠㅠㅠ 넘나 사랑인 거슈ㅠㅠㅠㅠㅠ 작가님 조은 글 감사함니다ㅠㅠㅠㅠㅠ 라부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정국이 눈치 진짜 빠르네요 소름...
8년 전
독자100
김태형이에여ㅠㅠㅠ작ㄱ나밈 정국이가 어떻게눈치챈거쟈???????? 소름돋네요.....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 ㅈㅓ 행사에서 정국이를만나나...?ㅜㅜㅜㅜ암튼 기대되요!!ㅎㅎ
8년 전
독자101
사이다입니다!!
헐...벌써 정국이가알아버림건가요...?
다음편도 짱재밌을가같아요!!

8년 전
독자102
헐 벌써 들키다니.. 정국이 눈치가 되게 빠르네요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03
하늘이에요!! 우와 정국이 어떻게 여주를 알아차린걸까요? 궁금합니당!! 오늘도 잘보구가요~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으로 신청할ㄹ게요 ㅠㅠㅠㅠㅠ 우리 전정구기.... 눈치도 빨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라도 읽은건지 수첩내용 안봤다고 하는 것 봐요 ㅠㅠㅠㅠ 잘 읽고갑니다 :)
8년 전
독자104
[별613호]와..작가님 글 너무 취저탕탕 아닙니까?넘행ㅠㅠ너무 좋자나요!!!신알신하고 갑니다.(총총)
8년 전
독자105
[김태형에 인생배팅] 암호닉 신청합니다 !
독방추천으로 왔는데 완전 꿀잼이에요 ㅜㅜ 작가님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

8년 전
독자106
[딸기꾸기] 신청한거같은데 없더라구요! 신청해요 허허헝 재밌어요ㅠㅠ 설마 정국이를 만나느넌 아닌지.. 그리고일찍 오실수록 좋답니당 허허 감사해요! 다음화도 얼른오세요.♥
8년 전
독자107
[태태태탯]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이 소민이 과연 진짠걸까요 가짠거까요 그게 제일 궁굼하네욯ㅎㅎㅎ다음화 기다리고있겠습니당!ㅎㅎ

8년 전
독자109
[민슈팅]신청할게요ㅠㅠㅠ와너무재밌어요ㅠㅠㅠ엄청기디닏ᆞ딧ㅂ닏ㄱㄴ@!!!
8년 전
독자110
[김안녕]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기대하고 있어요 작가님!!!ㅎ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1
와짱잼......[김태태]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2
[토쿠]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흥미진진하니 재밌어요. 정국이와 여주가 어떻게 또 만날지도 궁금하고 정국이의 행동도 의미심장... 재밌게 잘 읽고 가요^ㅁ^

8년 전
비회원248.197
[박지민]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이 특유의 능글거림이 떠올라요. 그나저나 영화보는데 진짜 저러면 소름돋을 듯... 뿌엥... 잘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D

8년 전
비회원216.89
암호닉[장어구이]로 신청할게요! 재밌어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3
[금붕]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ㅎㅎㅎ 정국이가 눈치 챘다는건 알고있었지만 저렇게 까지 직접적으로와서 물을거라고는 생각지못했었는데..다음화 기대되요ㅎㅎbb
8년 전
독자114
[슈가행성] 신청하겠나이다! 독방에서 추천받고 와봤는데... 네 인정. 설레네요. 두 편밖에 안 나왔는데 읽는 내내 심장이 뛰는 이유 좀요.ㅠㅠㅠㅠ 정국이한테 걸리는 게 좋은 가봐요 그냥..ㅠㅠㅠㅠㅠㅠ이 변태야ㅠㅠㅠㅠㅠ 나레기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소녀]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정국이 눈치빠른게 그냥 빠른게아니라 거의 뭐..사람이아닌데요?..능글맞은면이 없지않아있는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6
[성인정국]신청이요
헝 진짜 정국이가 관심가지눈거 아니겠죠 진짜 그러면 와 꼬이는거잖아요 오ㅓㅡ

8년 전
비회원156.95
작가님 대박.. 진짜 재밌어용ㅡㅜㅠㅠㅜㅜㅠ 저 [페이볼]로 신청할게용!! 잘 보고 갑니다ㅔ0
8년 전
독자117
뻐꾸기!!!!허억허억
오늘도 역시 꿀잼이군요 허억..전정국때메 발려서 쥬글거같ㅇ..ㅏ.....

8년 전
독자118
우와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국이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국민배우 너무 좋아요ㅜㅜㅜ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3.57
[1013]으로 신청할게요! 전정국 아어어얼엉ㅇ 눈치 짱 빠르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정국...☆
8년 전
독자119
[목소리]신청할께요!
저번부터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정국이 너무 설레이네요ㅠㅠㅠㅜㅠㅜㅠㅠ
저도 언젠가는 꼭 디스패치 기자를.........

8년 전
비회원125.104
정국이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 [쿠키] 신청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20
와 정국이 눈치가 진짜 빠르네욬ㅋㅋㅋㅋㅋ 수첩도 본걸 안본거라고 했을 수도 있고 다 들켰네요 여주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1
허니귤이에요! 뭔데 정국이가 눈치챈것도 설레죠.... 내일 포토월에서 마주치면 진짜 대박이겠다 ㅋㅋㅋㅋ 오늘 잘 봤습니당♡
8년 전
비회원6.215
[초코볼]로 신청할게여~~혹시나 그 수첩에 아무것도 안적힌거 주면서 떠본거 아니야?이런생각도 했는뎈ㅋㅋㅋ아아 재밋어여어어어어엉!!!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입니다!!!
여주 이제 완전히 들킨건가요??영화관에서 그러는거 보니까 정말 완벽하게 들켰네요ㅠㅠㅠㅠ어떡해ㅠㅠ이거 너무 재밌는것 같아유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
신청할게요!!ㅎㅎㅎㅎ 진짜재미써요ㅠㅠ정국이저러는것도이해안가고ㅜㅜ그런데다음화에서 다 밝혀지겠죠?

8년 전
비회원39.78
[심슨]으로 신청할게요! 너무너무 잘보고있어요ㅜㅠㅠㅠ 정국이 넘나 좋은것..♡
8년 전
독자122
너므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한테 들킨 것 뿐인데 왜 설레는거죠.. (한심 다음편 기다릴게융ㅠㅠㅠㅠㅠㅠ싸라해여
8년 전
비회원44.64
[링링뿌]로신청합니다!!재밋게일거욧!!
8년 전
비회원21.6
[삐요]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완전 재밌어요!!!다음화 기다려져요!!

8년 전
비회원54.248
[ 휴지는노랑색] 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다음화가 너무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124
으어ㅓㅓㅓ알아봤군요!!이제 어떤 상황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어어우ㅜㅜ
8년 전
독자125
오우 전정국 눈치 진짜 장난없다 겁나 빨라 ㅎㄷㄷ 다른 기자님들이 하는 말은 뭔 말이었을까요? 궁금하네여 ㅠㅠ
8년 전
비회원173.90
꿀이에요 !
정말 정국이가 수첩을 안봤을까요 ? 갑자기 상냥?해진게 더 궁금해지는 ..뭔가 인터뷰할때 정국이를 만날걸 같은데 곤란한 상황이 생긺가요 ???으악 궁금해 ㅠㅠㅠㅠ 근데 저 잭과산나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언제봐도 웃기네요 ㅎ헤
작가님 글 너무 꿀잼이에요 ! 3화듀 기대할께용

8년 전
독자126
[다람이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재밌어요 작가님ㅋㅋㅋ정국이분위기가....워.... 신알신도 하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정꾹이 눈치도 빠르고 괜히 제가 간쫄리네옄ㅋㅋㅋㅋㅋㅋ작가님 다음편기대할게요 빨리오세요♡
8년 전
독자127
[8개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의 능글거리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8
[채꾸]로 신청합니다! 재밌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9
[유월의 봄]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오늘도 넘나재밌습니다..♡♡
8년 전
독자130
빨리 뚜루뚜뚜해서 사겨라!! 전정국 눈치 엄청 빠르네여ㅋㅋㅋㅋ 허둥지둥대는 여주도 귀엽고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제가 항상 기다리고 있어여~~
8년 전
독자132
와 역시 정국이 눈치가 엄청 빠르네욯ㅎㅎㅎㅎ딱히 설렐만한게 없었는데 전 왜 이렇게 설레죻ㅎㅎㅎㅎ아 근데 저 1화때 [허니허니잼잼]으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없네요ㅠㅠㅠㅠ그래도 잘보구가용~♡
8년 전
독자133
다음행사에서는그냥제대로전정국만날듯하네여....신입ㅠㅠ참ㅂ...뷰럽다...
8년 전
독자134
[호시기호식이해]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74.25
암호닉 [별님달이]로 신청할게요!!!! 이쯤되면 정국이가 여주를 대체 어디서 보고 알아챘는지가 궁금한 시점...
정국이 시점에서 지금 이 에피들을 본다면 얼마나 신기할까요???
뭔가 부정적인 느낌보다는 호의적인 감정이 조금 더 커보이는데 여주가 정국이한테 말려드는거 기대돼요 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8.9
오 정국이 예민보스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넘넘재밌어요! 작가님 필력이 좋으셔서...

8년 전
독자136
[제이홀스] 로 신청할게요!! 추천받고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ㅜㅜ 초콜릿먹으면서 보나보니깐 초콜릿이 제 손에서 다 녹았...ㅠㅠㅠㅠ 그만큼 재밌어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7
와 ㄷㄷㄷㄷ 전정구기 장난 아니네요 혹시 선배부탁한자리에서 꾹이를.....!?ㄷㄷㄷㄷㄷㄷ....
8년 전
독자138
슙기력이에요! 저번에댓단줄알았는데 안달았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글읽는내내 아재정국이 머리속에둥둥둥둥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뭔가선배부탁들으러가서정국이가아는척할삘..
8년 전
독자139
완전 잼써요ㅠㅠㅠ 작가님 언제 오셔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자까님 언제와오....
8년 전
독자141
꾸기가 눈치챈거 너무 무섭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엥사실 너무 좋다 이런거ㅋㅋㅋ헤햏 ♡♡♡♡
8년 전
독자143
끄르르그흑 작가님.. 완전 재밌어여..ㅜㅜㅜ
8년 전
독자144
[김예쁨] 신청해요!!! 흐에헤에헤 ㅔ심장쫄깃
8년 전
독자145
와 정국이 눈치가 거의 윤기정도인데요? 진짜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워후! 작가님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습니다!!! 쭉 읽어야지!
8년 전
독자147
헐 정국아... 소름....ㅋㅋㅋ 얼른 다음편 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148
두둠두둠이에여. 와 정국이 완전 눈치 장난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을 어떻게 얼마나 살펴야 저렇게 눈치를 채지..?
8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앙 헐벌써 정구가가 알아버린건가여.....도키도키
8년 전
비회원255.62
빗물!!이에여!! 근데 정국이 눈치 겁나 빠르네욬ㅋㅋㅋ소오름 이제 다음편 보러가야징!!눈뉴나나
8년 전
독자151
작가님오늘도잘읽고감니다ㅠㅠㅠ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여주가어떻게엮일지너무궁그마메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행사에서 꾹이를 만나나요..? 전정국 눈치보소...크..
8년 전
독자153
헐 전정국 눈치 진짜 ㅋㅋㅋㅋ 수첩도 안봤다고하지만 봤겠죠? 재밌어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54
눈치가빠르구느 정국아!
8년 전
독자155
작가님!! 되->돼 입니다♡ (소곤소곤)
8년 전
옴뫄야
으잉 어느 부분이요?ㅠㅠ 맞춤법 틀린거 언제든지 알려주세용
8년 전
독자156
제 눈에 보인건 선팅 부분이랑 인터뷰 부탁하는 문자부분이요! 되랑 돼 구분방법 찾아보시면 글 쓰실 때 안 헷갈릴거에요ㅎㅎ
8년 전
옴뫄야
엇 일단 그 부분은 고쳤어요! 알려줘서 고마워요ㅎㅎ 맞춤법 나름대로 신경 쓴다고 생각했는데 흘린 부분이 많았나봐요ㅠㅠ 다음번에 검사기 돌리고 올까봐요ㅋㅋ! 앞으로 조심할게요~
8년 전
독자157
헐 정국기 눈치 엄청 빠르네..그나저나 뭐지? 관심 보이는 건가??
8년 전
독자158
헐 꾹이 눈치 진짜 빠르네여... 저거 수첩 봤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행사에서도 만날 것 같아여..
8년 전
독자159
으어재밋져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정국찌는 뭘먹고그렇게눈치가빠르시나ㅠㅠㅠㅜ
8년 전
독자160
우와 완전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어
8년 전
독자161
어머...ㅎㅎㅎㅎ정국이눈치가완전장난아닌데요?
8년 전
비회원254.178
[마츄]로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62
정국이가 진짜 눈치가 빠르군요 8ㅁ8 내심 눈치 못 챘길 바랬는데ㅋㅋㅋㅋ 다음 화가 기대 됩니다
8년 전
독자164
눈치 빠른 전정국이라니!!좋네요 핳
소재가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165
원래 여주한테 관심이있었나 우째알았지??? 점점재밌어지네요♡♡
8년 전
독자166
정국이 알고있엇네......눈치 겁나 빠르다
8년 전
독자167
정국이 눈치 대박이네요 이야... 감탄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
8년 전
비회원144.72
❤️슈가형❤️이에여
제가 많이 늦었네요흐엉..저를 용서해주세여8ㅁ8
진짜 들켜부렸네요!!뭔가 저 행사에서 정국이 만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168
어머.... 전정국 눈치 대박이다.... 앞으로가 완전 기대 기대!!!
8년 전
독자169
눈치 빠른 전정구기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그렇게 나는 음 정국이와 사랑의 빠지다..?
8년 전
독자171
세상에 어떻게..그렇게 빨리 눈치를 챈거니..와.....진짜 취재하기 힘들겠는데
8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들켰는데 왜이리 설레죠...????옆에 앉다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와 정국이 눈치 대박...............
8년 전
독자174
가서 만나는건가ㅋㅋㄱㅋㅋㅋ소름 그와중에 정전국 좋닼ㅋㅋㄱㅋ짱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75
와 다음화 빨리 보러가야겠어요 ㄷㄷ ㅠㅠ 둘이 다시 만나는건가요 ㅠㅠ
8년 전
독자176
헐대박재미있어요..이런작품 영화로도나왔으면좋겠다ㅠㅠ
8년 전
독자177
헐뭐야전정국ㅠㅠㅠㅠㅠ작가님글정말잘쓰시는거같아요ㅠㅠ다음편이기대되네요!!빨리다음편보러가야지!!ㅎㅎ
8년 전
독자178
정국이 정국이 ㅜㅜㅠㅠㅠㅠㅠㅠㅠ좋다 옳다 옳다
8년 전
독자179
헐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말하는 전정국 넘나 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달달해졋음 좋겟어여 히히히히히
8년 전
독자180
와ㅠㅠㅜㅠ정국이 눈치하나는 겁나 빠르네
8년 전
비회원193.57
정국배우님 눈치가 너무 빠르시네여..
무서워서 취재하겠나ㅠㅠ 여주기자님 화이팅!

8년 전
독자181
아 대박... 아... 대박...진짜 전정국 성격 묘하게 저 누텔라 시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진짜 전정국 성격 취저 윽 여기가 제가 누울 자리인가요
8년 전
독자183
정국이 취저.... 뭔가 친절한데...
8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ㅋㅌ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잘보고가요 •
8년 전
독자185
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발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전 잼이 맞나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재밌다...정국이 눈치 겁나 빠르네요...뭔가 저까지 심장이 쫄깃해지는것같아요.....
8년 전
독자187
와 전정국 눈치 개빠르다ㅜㅜㅜㅜ여주가 고생좀 하겠네요!.....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88
뭐야눈치개빨름ㅎㄷㄷㄷ반말에존댓말에ㅋㅋㅋ귀엽당여주어뜨케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기억이나기시작한다...!!!!!!!! 눈치빠른정국이..ㄷ.ㄷ
8년 전
독자190
와전정국 눈치.......근데 데뷔년차도 그렇고. 따지고보면 눈치빠를수밖에...
8년 전
독자191
와우와우지금 정주행하고있는데 아 정국이 매력넘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8년 전
독자192
허걱 뭐 저런 베태랑 연기자가있어 ㅋㅋㅋㅋㅋ 대박이다
8년 전
독자193
열 전정국 대박 ..... 보스다보스
8년 전
독자194
와 전정국 눈치 완전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정국아 도대체 어떻게 아는거야.... 나너무 신기해......
8년 전
독자196
사스가전정국..,...진짜대단해라....들킨거같앗지만 진짜들켯네욬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와눈치진짜겁나빠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망하면안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와정국이..ㅎㅎ알아내다니..!!역시알줄알았어ㅎㅎ재밌게읽고가요작가님!
8년 전
독자198
역시국민배우라그런지 눈치가....대다내
8년 전
독자199
와 정국이 뭐지? 아직 막 나오지 않아서 종잡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엔 정국이 많이 나오겠죠? 완전 기대돼요
8년 전
독자200
역시 정국이가 눈치챈거 맞군요... 눈치 너무빨라요.... 여주 조마조마한게 저한테 까지 느껴지는것....ㅎ 수첩안봐서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202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 눈치엄청빠르네ㅠㅠㅠ
8년 전
독자203
아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정국이 너무좌여ㅜㅜ
8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눈치가 너무빨라ㅋㅋㅋㅋ
여주 어떻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눈치가 빠르다..선수 정국인가..암튼 발린다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꾸기가 눈치가 빠르네요 ㅋㅋㅋ데뷔 7년차라 그런가 끄앙 발리는것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와 ... 정꾸기 ... 눈치 엄청 빠르네여 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들킬 것만 같은 느낌 ㅎㅎ...
8년 전
비회원116.23
오호ㅋㅋㅋ 어디까지 알고있는건가 ~??
8년 전
독자208
너무 흥미진진해옇ㅎㅎㅎ 신알신 누르고 담편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209
우와와!!! 국민배우 즌증구기!!!!! 눈치 장난 없네요!!! 좋다!!! 좋아요!!!! 여주보다 내가 먼저 반할듯ㅎㅎㅎㅎㅎ 반듯한듯 여유있는 느낌의 전정구기!!!! 애낀다!!!!
8년 전
독자210
정국이눈치진짜빠르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와....눈치진짜빨라요.... 저번화에서 차번호외우는것같은 행동도 소름인데 와...어ㅏ....
8년 전
독자212
전배우님 눈치가 장난 아니네요 너탄도 당돌하고 귀엽고 진짜 재밌어요!!!!ㅠ
8년 전
독자213
정국이ㄷㄷㄷㄷ정말 누가 기자인지모르겠네요ㅋㅋㅋㅋ여주 기자인데ㅋㅋㅋㅋ주객전도
8년 전
독자214
꺄ㅑㅑㅑㅑ 정국이 성격 캡 멋져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15
정국 배우... 무섭네요.. 선배 둘이 하는 대화가 중요할 거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불안하네요..
8년 전
독자216
와...전정국눈치가와...벌써여주의고생길보이네용ㅎㅎ
8년 전
독자217
와 정국이 진짜 대단해요. 어떻게 바로알아볼수가있죠?
8년 전
독자218
아..이번편두 너무 재미진거...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19
맞네 봤네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어떡햌ㅋㅋㅌㅋ 그 행사 갔다 볼 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0
꾸기 눈치백단인것....
하긴 눈치밥먹고 사는 직업인데...신경쓸 수 밖에 없겠네요

8년 전
독자221
와..전정국 눈치완전빠른거봐ㅠㅠㅠㅠ여러모로 발리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ㅠㅠㅠㅠㅠㅠ전정국이 여주 옆에와서 앉을 때 심쿵.......몰입도가 아주.....쩝니다 네...언넝 다음화 읽으로 가야지
8년 전
독자223
와 ㅠㅠㅠㅠ 대박 ㅠㅠㅠ 전정국 설렌다 아 진짜 설렌다 정국이 눈치 빠른 거 아 진짜 발린다 ㅠㅠ
8년 전
독자224
역시 연옌이라 눈치가 대박.... 수첩만 돌려주는걸보니 착한뎅...ㅜ
8년 전
독자225
우왕 눈치 대박! 역시 연옌이라 그런가... 피곤하겠네용...
수첩돌려눈것만보면 나름 친절한데....ㅎㅎ

8년 전
독자226
헐 선배의 부탁으로 가게된 곳에도 전정국이??? 오오 다음화 읽으러 가야겠어요! ㅎ
8년 전
독자227
와 ㅋㅋㅋㄱㄱ눈치가 빠른 정국이!! 알아채고 다가오는 것에 소름돋았네요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228
전정국무슨꿍꿍인겨..여주를들었다놨다하는구만!
8년 전
독자229
벌써 들켰네여ㅠㅠㅠㅠㅠ어쩜 좋아ㅠㅠㅠ
8년 전
독자230
5소름ㅁ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진짵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올ㄹ라올때 진짵ㅋㅋㅋㅋㅋㅋ소름돋아섴ㅋㅋㅌㅋㅋㅋㅌ아ㅠㅠㅠㅠㅠ민윤ㄱ 만큼이나 눈ㄴ치빠른 자식....ㅂㄷㅂㄷ 오지말ㄹ지 그랬어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이렇게 여주와 정꾸와의 운명적ㄱ인 사랑이 시작되고......! 두둥 .... 과ㅏ연 그들은 엌덯게 될 것인가....!
8년 전
독자231
와 진짜 전정국 눈치 100단이네....여주 저러다가 아웃되는거 아니야..?ㅠㅠㅠㅠ그러면 안되는데...
8년 전
독자232
아이고...눈치빠른 정국이...벌써 들켜버렸네용오ㅇ 얼른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용
8년 전
독자233
[오해피꾸기데이] 왔어요 !!

암호닉신청은 1화때만 해놓으면 되는거죠?
매회차마다 신청하는건 아닐텐데 ㅋㅋ 혼자 신청할까봐요

배우라서 눈치가 빠른건지 여주가 그런 낌새를 챌수있게 여지를 줘서 눈치를 챈건지 ㅋㅋㅋ
만약 저 상황이었다면 저도 돌처럼 굳었을것 같네요
아니면 더 당당하게 밝히고 기사를 쓰거나?ㅋㅋ
아마 h&m행사에 정국이가 오겠죠?
김진영 선배는 누구길래 밥을 그리 안산대요 ?ㅋㅋㅋㅋ
빨리 다음화 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234
와 잘생긴데다가 눈치도 빨라ㅠㅠㅠㅠ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5
깨앋악 영화보는데 다가오면 심장이 두쿵 설렐득!!! 꾸기너무기야워ㅠㅠㅠ귀엽다규ㅠㅠ
8년 전
독자236
연예계생활을 저정도하면 눈치는 상상이상이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정구기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가 아주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ㅋㅋㅋ전정국~~능글거림이 예사롭지가않아~~ㅎㅎ 재미지다재미져!어서다음화로가야겠군!!
8년 전
독자239
작가님 뭐 하느라 이제 다 읽었는데 전정국 이유는 모르겠는데 막 설레구 막 네... 좋습니다....허허 다음 편 얼른 읽으러 가야겠어요!! 도키도키 지금 달려갑니다아!
8년 전
독자240
정국이.. 눈치가 정말 대단한걸요..?혹시 선배의 부탁으로 간 곳에서 정국이를 만나는건 아니겠죠...? 그럼 진짜 대박인데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1
아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와 식겁했닼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눈치 넘나 빠른 것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3
정국이눈치가아주 ...대단하네요........읽디가간쫄릴번했아요.....ㅎㄷㄷㄷㄷㄷ
8년 전
독자244
아아 뭔가 정국이 두렵쓰....뭐죠 정국이 눈치가 정말 캡숑짱짱맨...와우....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245
취재하려면 어느정도 강심장이여야겠네요...
8년 전
독자246
와 진짜 짱재밌어요 정국이도 눈치하나는 진짜 끝내주네요
8년 전
독자247
어머..정국이 눈치가 정말 빠르네요ㄷㄷㄷㄷㄷ
8년 전
독자248
배우님 눈치가 진짜 빠르네요ㅋㅋㅋ 근데 정말로 수첩을 안 본걸까요???
8년 전
독자249
헐 묘하게 설레요
8년 전
독자250
와..정주행이엿
8년 전
독자251
전정국 무서운 사람....바로 옆에 앉아서 어디서 왔냐고 묻다니...
8년 전
독자252
아이코오 정국이 성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253
설마 정국이 만나는건가여......... 정국이가 어디서 왔냐고 물어봤을때 저까지 다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할 전정국 무ㅜㄴ데 약간 무섭지 읽으면서 숨 들이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5
대박ㅜㅜㅜㅜㅜ성격 완전ㅜㅜㅜㅜ와ㅜㅜㅜ
8년 전
독자256
이렇게 스릴 넘치는 빙의글 첨봐열....... 사랑함돠 작가님
8년 전
독자257
헐 정국이 눈치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정국이 눈치가 겁나 빠르네욬ㅋㅋㅋ 여주 시작하자마자 들켰엌ㅋ
여주 어떡해옄ㅋㅋ 회사에서 쫓겨나는건 아니겠죠?

8년 전
독자259
쩡구기 눈치 굿,,짱 빠름..!!!
8년 전
독자260
헐 바로 들켜버리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전정국 분위기 숨막힌다 ㅋㅋㅋㅋ내가 다 긴장된다
8년 전
독자261
와 보면서 조마조마 했어요!! 뭔가 정국이 성격이 저게 다가 아닐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62
아 정국이 눈치 하나 정말 더럽게 빠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도 장난 아니고... ㅋㅋ 선배들이랑 정국이 사이에 낀 여주가 너무 불쌍해요... 막 안쓰럽기도 하고... 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3
아 넘재밌어요....... 전정국은 대체 무슨생각일까!!
8년 전
독자264
허류류률 취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정국이말투봐..밀당인가여..하..넘나설레는것^^♡♡♡♡
8년 전
독자266
전정국 이 눈치 빠른...! 흐어어엉어 안 들키길 바랐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수첩봤을꺼같은데?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뭔가 불안하다ㅠㅠㅠㅠ근데 정국이 멋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269
알수없는정국이........
7년 전
독자270
꺅! 작가님, 흽니다!
오랜만에 정주행하러 왔어요8ㅅ8...! 오랜만에 읽어도 넘나 재밌는 것..

7년 전
독자271
오오오오오옹오 정말 재밌어여ㅠㅜ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1:14 ~ 5/2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