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옴뫄야 전체글ll조회 15574l 2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국민 배우 전정국 X 디스패치 신입기자 너탄 04 | 인스티즈






  전정국이 화보 촬영 때문에 해외로 나가버리는 바람에 나는 며칠동안 사무실에만 출근하고 밀착 취재는 하지 못했다. 그러니까, 오늘이 한 4일째 된 것 같은데 오랜만에 돌아온 사무실은 전과 다름없었다. 호석 선배는 내가 없는동안 다시 막내 노릇을 하느라 얼굴이 십년은 더 늙어 있었고 팀장님은 나에게 뭐 좀 건진 것 없냐며 닥달했다.



"죄송합니다..."



"너 현장 나간지 2주정도 됐어. 한 달 안으로 끝냈으면 좋겠다."



  제보자가 다른 신문사에 제보 해버리기 전에 끝내야 한다. 프로젝트를 시작한지 2주가 됐으니, 나에게 남은 시간도 2주다. 이번 건을 놓치면,



"한 달 안으로 끝내겠습니다!"



  나의 기자 생활도 끝나버릴 수도 있다. 팀장님께 꾸벅 인사를 드린 후 나는 내 자리로 돌아가 자료집을 재검토했다. 전정국은 내일 한국으로 돌아올거고, 나는 공항에서부터 그를 따라가면 된다. 대충 플랜을 짜고 기지개를 뻗었는데 내 발이 무언가를 건드려 넘어뜨렸다. 팔을 뻗어 그것을 꺼내니 전정국이 내게 빌려줬던 무지티가 담긴 쇼핑백이다. 아, 맞다. 이거 돌려줘야 되는데.
  그런데 아무리 대놓고 밀착 취재를 하기로 했다해도, 어떻게 뻔뻔하게 무지티를 주고 쫓아가나. 복잡하다, 복잡해. 사고의 흐름이 실타래처럼 엉키는 느낌이 딱 두통이었다. 나중에 생각하지 뭐.




*****




'찰칵-'



  나는 입국하는 전정국의 모습을 대기자들 사이에 파묻혀서 몇 장 찍고 곧바로 공항 밖으로 뛰어 나갔다. 전정국의 벤 근처에 주차한 취재용 차량에 몸을 싣고 앞을 보니 벤은 이미 출발해서 나도 서둘러 시동을 켰다. 한참을 운전했을까, 오늘은 반드시 특종을 잡고 말겠다는 나의 의지와는 달리 전정국은 본가로 향했다. 뭐야, 피곤해서 쉬려는 건가?
  지하 1층에 차를 댄 후 지하 2층의 주차장까지 간 벤을 쫓아갔더니 전정국은 벤에서 내린 뒤에 매니저를 보내고 나서도 가만히 서서 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나는 숨을 죽여 다른 승용차들 뒤에 몸을 숨긴채 전정국을 지켜봤다.



"정국아!"



  유리문이 열리더니 왠 여자가 나와서 전정국에게 달려갔다. 지금이야! 여자의 목소리와 구두소리가 주차장에 울려서 셔터 소리가 들리지 않을거야. 2주동안 수고한 내 자신을 뿌듯해하면서 신나게 줌을 당겨 사진을 찍었다. 이제 드디어 특종이라고!



"나오지 말라고 했잖아."



"네가 보고 싶은걸 어떡해?"



"됐고, 얼른 가자."



  여자는 전정국과 그렇고 그런 사이인지 조금은 앵앵거리는 것 같은 말투로 전정국에게 앵겼다. 반면에 전정국은 오히려 짜증을 내면서 빨리 자리를 뜨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그런데 캐리어를 끌면서 여자를 데리고 입구로 향하던 전정국은 돌연 걸음을 멈추더니 여자보고 먼저 올라가라고 한다. 나는 이미 볼 일이 끝났기 때문에 찍힌 사진을 돌려보면서 흐뭇해하고 있었다.



"나 통화 좀 하게. 먼저 올라가 있어."



"그래. 얼른 올라와야 돼!"



  전정국을 진심으로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아하니 애인인건 확실했다. 그 둘과 나는 꽤 멀리 떨어져 있어서 얼굴은 보이지 않았지만, 신체적 비율을 보니 연예인인 것 같기도 하고. 미안하게 됐네요, 하필 지금 걸려서. 전정국의 기사가 나갈 때 희생양이 되줄 여자를 안타까워하면서 나는 다시 지하 1층으로 가 아파트를 떠나려 했다.



"거기."



  ㅁ,뭐야. 나 부르는거야? 통화한다던 전정국은 통화를 하지 않고 누군가에게 말을 거는 것 같았다. 지금 주차장에 나말고 더 있는 사람은 없을텐데. 아니야, 내가 아닐거야. 나는 제발 나를 부르는게 아니길 바라며 발걸음을 재촉했다. 저 앞에 보이는 계단이 반가워서 뛰다시피 걸은게 잘못일까, 주머니에 있던 휴대폰이 떨어져 나왔다. 케이스를 씌워 놓긴 했지만 주차장은 고요했기 때문에 떨어지는 소리가 크게 울렸다.



"대답 안해요?"



  다행히 나는 대형 승용차 뒤에 있었기에 전정국과 정면으로 마주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유리 넘어로 보이는 전정국은 이미 이쪽 방향으로 몸을 틀고 팔짱을 끼고 있었다. 표정은 잘 보이지 않았지만 아마도 인상을 잔뜩 쓰고 있겠지.



"아, 이름을 불러야 대답하려나?"



  내 이름도 모르면서 뭐래는거야. 밖으로 내뱉지도 못할 말을 나는 속으로 궁시렁댔다. 무슨 첩보 영화를 찍는 것도 아니면서 입안이 바짝바짝 마르고 손바닥에 식은 땀이 났다. 왜 전정국에게 몇 번을 들켜도 적응을 못하는 걸까, 난. 이럴거면서 무슨 대놓고 밀착 취재라고. 근거 없는 자신감만 가득했던 나의 지난 결심들을 머릿속에서 지웠다. 그래요, 저 소심해요.



"김여주."



  그야말로 헐이다. 내 이름은 언제, 어떻게 안걸까. 전정국은 생각보다 훨씬 더 소름끼치는 놈이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조용히 한 발 자국을 더 내딛었다. 들켰지만 그냥 도망갈래.



"좋은 말로 할 때 나오세요."



  좋은 말로 할 때 나가도 안좋은 꼴을 당하는건 면치 못할 것 같으니 저는 그냥 도망가렵니다. 비굴해 보일지 몰라도 내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서는 그게 최선의 방법이라며 자기 합리화를 했다. 살얼음판 위를 걷듯이 조심스럽게 발을 옮기고 있었는데 잔뜩 성난 것 같은 발걸음 소리가 주차장을 울리며 나에게 다가왔다.
  전정국은 내가 몸을 숨긴 차 옆까지 걸어와 잠시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서 나의 모습을 찾았다. 나는 이미 차의 뒤에 몸을 완전히 밀착한 상태였다. 숨소리도 최대한 작게 해서 숨 쉬고 있었는데 전정국은 그 소리까지 캐치했는지 내 옆에 와서 물었다.



"숨바꼭질하니까 재밌어?"



  노려보는 눈과 낮게 깔린 목소리에 저절로 무릎에 힘이 풀렸다. 나는 주저앉을 뻔한걸 겨우 버텨서 전정국을 향해 고개를 돌렸다. 아,아니요. 새삼스럽게 또 한번 느낀다, 나 정말 찌질하구나. 한숨을 푹 쉰 전정국은 팔짱을 풀더니 내 품에 있던 카메라를 무작정 뺐어서 왔던 길을 되돌아갔다. 눈 깜빡할 사이에 일어난 일에 나는 당황해서 그 자리에 서서 눈을 끔뻑거렸다. 이게 무슨 일이지.
  금방 정신을 차린 나는 빠른 걸음으로 전정국의 뒤를 따랐다. 입구를 통과하게 하면 안돼. 집으로 가버릴 것 같은 전정국의 단호한 뒷모습이 나를 겁나게 했다.



"저! 저번에 빌린 티셔츠!"



"티셔츠 뭐."



"차에 있는데... 돌려 줄게요."



  위기에 처하면 초인적인 힘이 나온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겨우 생각해낸게 이것밖에 안되긴 하지만, 적어도 전정국의 발걸음을 잠시 멈추게 했으니 그걸로 됐다. 전정국의 표정은 여전히 무언가 마음에 안드는 것 같아 보였지만, 나는 괜히 헤헤 웃어 보이면서 후다닥 지하 1층으로 뛰었다. 티셔츠를 주고, 카메라를 돌려 받고, 바이바이하면 되겠지? 아직도 이게 무슨 상황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어쨌든 나는 카메라만 돌려 받으면 된다.
  혹시나 내가 갔다 오는 사이에 집으로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했던 내 걱정과는 달리 전정국은 유리문 앞을 서성이면서 나를 기다려 줬다. 의외로 말을 잘 듣는 모습에 놀라기도 하고 나도 결국엔 기자인데 여태까지 나에게 어떠한 거부 의사를 표한 적 없는 전정국이 새삼 고마워졌다. 원래 기자들에게 호의적인가. 아무리 그래도 까놓고 말하면 스토킹하는 내가 좋게 보일리는 없을텐데.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면서 전정국에게 다가갔다.



"잘 입었어요."



"그냥 가져도 되는데."



  말투, 또 저러네. 전정국의 말투가 거슬렸지만 내가 따질 상황은 아니었기에 그냥 넘어 갔다. 전정국은 내가 내미는 쇼핑백을 바라만 보고 받지는 않았다.



"아니에요. 한번 빨았으니까 그냥 입어도 될거에요."



  그냥 좀 받고 카메라 돌려줘. 마음의 소리가 입 밖에 나올까봐 입술을 꾹 다물고 전정국의 손에 들린 카메라를 애처롭게 바라봤다. 전정국은 뭔가 말 하려는 듯 입을 열었다가 주머니에서 폰이 진동하자 그것을 꺼냈다.



"알았어. 지금 올라가."



  이 놈은 원래 말이 짧나? 한참이 지나도 올라오지 않는 전정국을 기다리다 지쳐 전화한 것 같은 여자친구의 목소리가 들렸다. 응, 어, 알겠다고 등 단답으로 통화를 대충 마친 전정국은 전화를 끊고 유리문을 열기 전 내 손에 들려 있던 쇼핑백을 가져가고 대신 내 품에 카메라를 안겨줬다. 메라야, 주인한테 오니까 좋지? 카메라와 이별 아닌 이별을 해야 했던 나는 괜히 카메라의 렌즈를 몇 번 쓰다듬어 줬다.



"나중에 카메라 보고 화내지마요."



"네?"



  저건 또 무슨 소리야. 불안해진 마음에 나는 전정국이 분명 '나중에'라고 했지만 그 자리에서 전원을 켰다. 설마? 에이, 아니겠지. 벌벌 떨리는 엄지 손가락으로 앨범 버튼을 누르자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 화면에 떴다. 무려 사일 전에 찍은 H&N 행사 사진이었다. 잠시만, 방금 찍은 것들은 다 어디간,



"설마 지웠어요?"



  고개를 들자 전정국은 이미 유리문 안에 들어가고 난 후였다. 나의 이런 반응을 예상하고 나한테 출입 카드가 없다는 점을 이용해 방어 조취를 취한 것 같은 모습에 약이 올랐다. 전정국은 유리문에 바짝 붙어서 나를 내려다 보며 실실 웃고 있었다. 조금 전 전정국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 내가 바보처럼 느껴졌다. 말 없이 카메라를 붙들고 씩씩 거리는 내 모습이 볼만한지 전정국은 집에 들어가지 않고 나를 지켜봤다.
  나는 너무 분한 나머지 고개를 쳐들어 전정국을 한껏 째려봤다. 전정국은 그런 내가 웃긴지 소리내어 웃다가 유리에 입김을 불더니 손가락으로 무언가 적기 시작했다.



'ㅈ,ㅓ,ㅇ,ㄷ,ㅏ, ...'



  내가 있는 반대편에서 글자가 잘 보이기 위해서는 뒤집어 적어야 했다. 전정국은 나를 배려해주는 것 같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손가락의 속도는 느렸다. 나는 이미 사라진 파일을 다시 한번 떠올리며 괜히 카메라를 만지작거렸다. 백업할 방법도 없을텐데. 의미 없이 버튼들을 누르고 있자 글씨를 다 쓴 전정국이 유리문을 톡톡 두드려서 나를 불렀다.



"정당방위...?"



"응."



  뿌듯한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 보는 전정국을 최대한 재수 없게 노려 봤다. 나는 지금 내가 반박할 수 없는 말들만 골라하는 저 주둥아리를 어떻게 해버리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래, 정당방위는 맞지. 엄연히 스토킹은 불법이니까. 속이 부글부글 끓는 것 같은 느낌을 애써 무시하고 나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이해하려 했다. 전정국은 '정당방위' 네 글자가 희미해지자 다시 입김을 불어 다른 글씨를 적었다.



'내일 아침 10시. 여기.'



"오라고요?"



"응."



"왜요?"



"왜긴 왜요."



  전정국은 저번에도 그러더니 또 내 말투를 따라한다. 이제는 전정국이 저러는 것도 면역이 된 나는 한숨을 푹 쉬고 다시 전정국을 올려다 봤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전정국은 싱글벙글 웃던 얼굴을 감추고 시선을 피했다. 당황한 것처럼 눈동자를 가만히 고정시키지 못하고 괜히 목을 큼큼거리는 모습이 이상했지만 나는 가만히 전정국의 다음 말을 기다렸다.



"제안할게 있어서요."



"제안?"



"그냥 좀 오면 안돼?"



  내가 자꾸 되묻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전정국은 짜증난 목소리로 나에게 말했다. 왜 저러나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던 나와 눈이 마주치면 또 시선을 회피하는 모습이 약간 웃겨서 나는 참지 않고 소리내어 웃었다.



"왜 웃어?"



"올게요. 내일."



  전정국은 떨떠름한 표정으로 나에게 재차 확인까지 받고 엘리베이터 버튼을 눌렀다. 나는 자리를 뜨기 전 엘리베이터 쪽을 잠시 봤는데 전정국은 뭐라도 훔쳐 먹다가 걸린 것 마냥 움찔하더니 나에게 손을 흔들어줬다. 무시할 수는 없어서 나도 두번정도 손을 흔들어 인사해줬더니 전정국은 갑자기 몸을 휙 돌려 나를 무시했다. 대체 뭐하자는거야. 괜히 무안해진 내 손을 거두고 나도 서둘러 차를 대놓은 지하 1층으로 발을 굴렸다.





사담

여러분 글을 올리지 않은 며칠동안 엄청난 일이 있었어요!

지난 화 (3화)가 초록글에 올랐다는ㅠㅠㅠㅠ.. 물론 매우 잠깐이었지만ㅠㅠ

알림을 한참 후에 확인하는 바람에 캡쳐도 못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ㅜㅜㅎ

뻔한 말인거 알지만 전부 다 독자님들 덕분이에요...이런...러버들... 뽀뽀 쪽

이번 화에서 딱히 엄청난 사건은 없었지만 여주는 변함없이 칠칠이고요ㅋㅋㅋㅋ 정국이는 여전히 자기 맘대로ㅇㅅㅇ

현실에서 저렇게 말하는 사람을 만나면 죽빵을 날리고 싶겠지만 이것은 빙의글! 남주는 전정국! 싸가지 없어도 사랑스러워! <<의식의 흐름

군주님의 등장을 바란 독자님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당분간 윤기는 안나올..것..같...(차마 말할 용기가 없음)

나아아아중에 나오긴 할거에요!! 언젠가...ㅎ 이 글에서 서브남주는 없습니다 오로지 전정국!ㅋㅋㅋ

ㄴ,나름대로 많이 적겠다고 적었는데 분량이 좀 는 것 같나여?ㅎ (소심)


+암호닉 신청하셨는데 잊고 다시 신청해주는 분들 제가 걸러서 리스트에 추가하긴 하지만 두번 적었을 수도 있어요ㅠㅠㅜ 제가 자주 안와서 잊으신거라 믿고 저는 더 분발하겠습니닷ㅎㅎ



제게 너무나 큰 힘이 되주는 사랑둥이들(컨트롤+F로 암호닉 찾으면 더 쉬울거에용)

뻐꾸기 / 0103  / 어른공룡둘리 / 낑깡 / 골드빈 / 마틸다 / 천재래퍼 / 걱정은 노노해 / 동룡 / 간zㅣEH형

팔구십 / 희 / 어요 / 바너바너 / 토익 / 슙기력 / 호식이이 / 슈탕 / 꾸꾸꾹 / 맴매때찌

독버섯 / 민트 / 침맘 / 소소 / 캉캉 / 찌몬 / 하늘 / 정국맘 / 찐빵 / 스노우폴

1234 / 나비 / 올림포스 / 쿠마몬 / 밤식빵 / 둥둥이 / 부산 / 파우더 / 젱둥젱둥 / 설렘이

침침참참 / 공배기 / / 안방의 수니 / #그대에게 / ❤️슈가형❤️ / 국쓰 / 살구리 / 운전 / 식염수

매혹 / 꾸꾹이 / 여길봐여기보라고 / 민군주 / 무뼈닭발 / 망개쿵떡집 / 윤기쟁이 / 디아 / 짐니말투 / 융융

꾸깅 / 미자탈출 / 빗물 / 젤라또 / 침침보고눈이침침 / 설레임과자 / 허니귤 / 칸쵸 / 사랑아 정국해 / 하리보

설탕맛쿠키 / 수저 / 페이볼 / 두둠두둠 / 숭아숭아 / 배찜 / / 국윈 / ㄴㅎㅇㄱ융기 / 오징어짬뽕

초딩입맛 / 아이린 워더 / 정근 / 슈가맨 / 쀼로링 / 0424 / 초코나무숲 / 호비의 물구나무 / 김태형 / 잘난태태

요괴 / 홈매트 / 사이다 / 거창아들 / 새벽나비 / 초슈 / 아이슈가 / 반짝여보 / 들국화 / 꿀 / 태형오빠

쀼쀼 / 솜구 / 미니미니 / 딥크 / 구름이 / 비븨뷔 / 살구누나 / 초코쿠키 / 맑은굥기 / 첼리

꽁꽁 / 굠니 / 오리 / 아침2 / 0901 / 슈가많이사랑하슙 / 연이 / 유니 / 시레 / 복동

두비두밥 / 호빗 / 정꾸 / 정국이랑 / 사스가민군주님 / 꾸엥 / 1424 / 근돼 / 뽀뽀 / 안녕배우꾹아

쉬림프 / 쀼쮸빠쮸랑 / 꾸기꾸기 / 힘다 / 자몽에이드 / 들레 / 윤기친구굥기 / 무미니 / 방탄건강맨날하자

체블 / 자몽사탕 / 웬디 / 헹헹 / 태태마망 / 초코무스 / 뿌뿌 / 커잠정쿠키 / 하이린 / 별613호

김태형에 인생베팅 / 딸기꾸기 / 태태태탯 / 간장밥 / 민슈팅 / 김안녕 / 김태태 / 토쿠 / 박지민 / 장어구이

금붕 / 슈가행성 / 소녀 / 성인정국 / 페이볼 / 1013 / 목소리 / 쿠키 / 초코볼 / 예찬

심슨 / 도널드 / 링링뿌 / 삐요 / 휴지는노랑색 / 다람이덕 / 녹빙 / 8개월 / 채꾸 / 유월의 봄

허니허니잼잼 / 호시기호식이해 / 별님달이 / 제이홀스 / 마츄 / 이프 / 이사 / 안돼 / 0418 / 레몬녹차

봉봉 / RMJ / 탱탱 / 금붕 / Golden closet / 굥기윤기 / 열일곱 / 나의별 / 슴살아카 / 무지정국

칸쵸 / 코코팜 / 태태 / 뀨앙뀨가 / 숩숩이 / 자라 / 비븨뷔 / 봄잠바의 비밀 /  미키부인 / 정꾸0307

1126 / 아카아카해 / 컨태 / 굥기쓰 / 쿠크다스 / 웃어줘 / 지안 / 자몽 / minskyji / lucki1y

꾹꾹이 / 나니 / ♥♥♥태꿍망개♥♥♥ / 미역 / 징쭈 / 찐슙홉몬침태꾹 / 355 / 꾹몬 / 아카정쿠 / 대머리독수리☆

_메로나 / 쿄쿄S / 0221 / 흥흥 / 이요니용송 / 라임슈가 / 우럭 / 쿠키전 / 바람에날려 / 큐큐

시에 / 조이 / eeggg / 민트초코칩 / 군주님 / 970901 / 김안녕 / 큄 / 츄파츕스 / 병아리

또비또비 / 열원소 / 개굴 / 뀰 / 2004 / 얏호 / 고사미 / 동도롱딩딩 / ❤마츄❤ / 파트너

자판기 / 레인보우샤벳 / 암쏘쏘 / 밀짚모자 / 충전기 / 양갱 / 난석진이꾸야 / 리자몽 / 유침

너의 무지개 / 또렝 / 꿀떡 / 샤랑둥이 / 퀚 / 꾹 / 핫피잉꾸 / 정호석 / 증원 / 데이먼

오하요곰방와 / 베네 / 빔빔 / 0207 / 민윤기 코딱지 / ☆침침☆ / 민트슙 / 니나니뇨뇽 / 까만콩♥ / ♥침쨔

빙빙 / 민슈프림 / 잉여 / 정콩국 / 슈슈 / 겨란마리 / 섹시석진색시 / 계란쟁이 / 즌정꾸기 / 슙블리

깐태태 / 감자도리 / 아쩔아쩔 / 슈가슈가룬 / 뿡뿡뿡 / 또또 / 쩡구기윤기 / 상큼쓰 / 막쩡❤마츄❤대머리독수리☆찐슙홉몬침태꾹찐슙홉몬침태꾹

*제가 열심히 찾아서 쓴다고 썼지만 혹시라도 빠트리거나(ㅠㅠ) 오타를 낸 암호닉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암호닉 신청은 반드시 대괄호 [] 안에 넣어서 해주세욧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오픈도어!!! 마구마구 해주세요. 다만 글이 늘어갈수록 제가 찾기도 힘들어지고 빼먹는 분들이 생길 것 같아서 조만간 공지를 올릴까 생각 중이긴 해요...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국쓰예여 일등이라니 (뿌듯) 하 진짜 정구가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섹시행ㅠㅠㅠㅠㅠ이렇게 제안하고 함께 지내다가 둥이 러브러브하게 되겠죠??? 아 겁나 제가 다 좋네요ㅎㅎㅎㅎㅎ 정국이가 여주를 위하 저 다른 여자들 다 버릴 때까지 함께 달려여 자까님ㅎㅎㅎ 이번 화도 수고하셨어♡'^'♡
8년 전
독자2
슈가슈가룬입니다!!!!! 이니저는 왜 저렇게 쫌 까칠해서 막 겁나게 발릴ㄹ까요....넘나죠앙것.....제안을또뭘까요ㅠㅠㅠㅠㅠ아기대돼ㅠㅠㅠㅠ다음화 기다릴께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
헐 대박
8년 전
독자18
암호닉. [인화]신청이요!
8년 전
독자5
슴살아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 답지않게 왜 막 눈 못 마주치냐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4화인데 발림포인트가 이렇게 많아서야...(절레절레)제 심장이 힘들어쥽니다 자까님8ㅁ8...전정국 배우님 발려서 어찌해요ㅠㅠㅜㅜㅜ정국아 그래서 거기가 어디니 내가 갈께!!!!!!!!
자야하는데 배우님때무네 잠 다 잤잖아요...누텔라잖아요ㅠㅠㅠㅠㅠ으앙 진짜 넘나 재미져요 오늘도 정말정말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
0901
8년 전
독자14
와 드디어 전정국이 제안을 했다. 와 미쳐따.. 배우 전정국이 상상가서 죽을 것 같다ㅠㅠㅠㅠㅠ작가님이 어떻게 하면 수니들이 난리가 날 지 너무 잘 알고계셔.....
8년 전
비회원94.215
퀚입니다! 아 자까님...제 심장 도키도킫....저런 꾸기 너흐 ㅁ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소소 에요! 정국이가 무슨 제안을 하려고 하는걸까요? 또오 정국이와 만난 여자는 누구일까요? 진짜 여자친구라던지, 그런건 아니겠죠?.. 여튼,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8
정국이가 무슨 제안을 하려고 하는거죠??? 저 여잔 뭐고 ㅠㅠㅠㅠㅠ 사진을 지워버려서 특종을 놓쳤지만 제안 안에 뭔가가 있을 것 같은!!
8년 전
독자9
뚜엥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무슨 제안이죠(?? 궁금 폭팔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0
깐태태에요 ㅠㅠ. 오늘도 넘나 긴장감 넘치는 것 .. 도대체 무슨 제안을 할까요 ㅠㅠ
8년 전
독자12
부산입니다!!허류ㅠㅠ전정국뭐냐..,무서웤ㅋㅋㅋㅋ어떻게 안거야...눈치는,,,,뭐지 제안할게 뭐지 사귀자구~?ㅋㅋㅋ항상 잘 보고 있어요 작가님 하트
8년 전
독자13
설탕맛쿠키입니다!! 무슨 제안일까요....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5
빙빙이 아닌 [빔빔] 이에욤 ㅎㅎ 이게 뭐라구 이렇게 텍스트로 절 발라버리는 건지... 너무 행벅하다 ......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ㅠㅠ
8년 전
독자16
아이린 워더 입니다ㅜㅠㅜㅡ들키고 깜짝 놀랬네 정국아 막 그렇게 지우면 어? 어떡하니ㅜㅜㅜ 약간 싸가ㅈ..아 아닙디나
8년 전
독자17
두둠두둠이에요! 정국이 화나면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읽는데도 혼자 이불 속에서 쫄아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자는 누구지 ㅠㅠ 여자친구는 아닌 것 같은뎅..무슨 제안인지가 제일 궁금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5.229
방탄건강맨날하자 예요! 오늘 아주 그냥 여주랑 정국이 둘이서 스릴러 찍다가 코미디 찍다가 로맨스 찍고 다 해먹네요ㅋㅋㅋㅋ 저런 시건방진(?) 정국이 좋습니다!!!! 귀여워요!!!
8년 전
독자20
탱탱이에요!! 헉 드뎌 약간 러브러브한 분위기가.. 나는거같기도하고.. 제안이라니 무슨 제안일지 너무 궁금하네여!!
8년 전
독자21
❤침쨔입니다 사진삭제했을때 왜 제가 덜컥 겁이났는지는 모를일....잘보구가여 작가님!!
8년 전
독자22
와씨 여주 왠지 회사 짤릴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짤리면 안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139
[♥♥♥태꿍망개♥♥♥]
불러서 뭐하려고 정국아...♡
ㅜㅜㅜ본격적으로 여주와 정국이의 딜이 시작되는건가요!! 넘나좋은것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둥둥이에요!!!! 워... 저 여자는 뉴구인것이냐 ... 정꾸도 정꾸지만 여주도 빨리 뭔가를 잡아야 회사생활을 할텐데..... 제안이 뭘까요....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여...눈치가 엄청 빠르네여 ㄷㄷ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입느다 !!! 대체 무슨 제안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무럿보다도 그여자의 정체가 궁금해요 !!! 정국이가 여자머지밝힌다구랬나 암튼 위험해
8년 전
독자24
제안이라니! 무슨 제안을 할지 기대되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5
우와 우럭입니다! 신알신울려서 후딱 들어왔지용 와 진짜정구기.....왜이리 좋나요ㅠㅠㅠㅠㅠㅠ아 저 캐릭터 너무 맘에들어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6
[뿡뿡뿡]으로신청해요!!!이야기가점점진행될수록짱이에요!!얼른다음편이보고싶네요ㅠㅜ
8년 전
독자27
낑깡
오로지 전정국! 남주는 오로지 전정국!!
좋아요!!
과연 정국이가 무슨 제안을 할지ㅋㅋㅋㅋㅋ 기대되여!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28
현이에용 으앙 무슨 제안을 하려궁 8ㅅ8
정색하는 꾸기는 너무 무섭단 말이에융... ㅠㅠ 으으 궁금하당
다음화두 기대하구 있을게용 작가님 ♡♡

8년 전
독자29
으아 전정국 그렇게 유리문안에서 대답하기 있나요ㅠㅜㅠ[빠밤]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0
[치킨먹자정국아] 신청이요!!!! 정주행했어여ㅠㅠㅠ재밌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유니에요!! 와 정국이는 정색하는것도 멋있어요ㅜㅜㅜ 정국이가 제안하는게 뭔지 너무 궁금하네요!!ㅎㅎ그나저나 여주 회사에서 짤리는건아니겠죠?!!!
작가님 오늘도 재밌는글 잘보고가요!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32
ㅋㅋㅋㅋ와전정국ㅋㅋㅋ진짜 눈치하난빠르네 ㅋㅋㅋ대박
8년 전
독자33
동룡이요
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오늘읽으면서생각한건데정국이는뭘해도발리네요..오늘도 발렸고..뭔가 다른게 있는거 같은데 저 여자랑!뭔진 모르지만 기자랑 잘 해결해서 좋은 결말 나기를ㅎㅎ 10시에 가서 얼른만나라~~~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34
태태에요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넘나 재밌는것 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ㅜㅠ정국이가 뭔생각하고 있는건지 진짜 궁금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39.79
[설탕꾹이]로 암호닉신청이여!!! 아이번화도너무재밌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배찜이에여ㅠㅠㅠㅠㅠㅠ캬 ㅠㅠㅠㅠㅠ정구기 너연예인이야!!!!!!!!!!ㅜ ㅜ기자한테 선약걸구 이노무자식 ㅠㅠㅠㅜㅜ . 저여자는 애인일까요 누님일까요~~~~~~빨리보구싶어요!!!!!!!!!!!
8년 전
독자36
[헹구리]로 신청할게요! 꾸준히 글 잘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신청해요 ^ㅁ^ 정국이가 까칠하니 더 멋있어요... 하....
8년 전
독자37
민슈팅
제가신알신했는데취소됐었나봐요ㅠㅠㅠㅠ됴ㅠㅠ그래서저번화에못갔어요ㅠ그나저나정국이는여주한테어떤제안을할지...정국이도보면그냥착한것같은데ㅠㅜ

8년 전
비회원161.166
자까님 정국이 막 놀려놓고는 막상 마주치면 시선회피하는게 왤케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잼처럼 아주그냥 막 발리네여ㅠㅠㅠㅠ bbb누르고 가요!!
8년 전
독자38
[순대냠]으로 신청할께요!!!!!! 왜 이 대작을 지금ㅂㅎ았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용
8년 전
비회원212.88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 아카쨩이 이제는 막 반말도 하고.. 사람 막 들었다놨다하네요.. [윤기꺼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9
ㅠㅠㅠㅠ으앙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요ㅠㅠㅠㅠ정국맘이에요!!!! 얼른 내일이 돼서 둘이 만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뭐 할려고 부르는고징 정국이는 넘나 궁금합니다!!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헉대밧ㅠㅠㅠㅠㅠㅠㅠ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지워버리자니이깜짝이...흑흑...
8년 전
독자41
꽁꽁이에요!!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 저 여자는 누구고 정국이는 어떤 제안을 하려고 하는건지 궁금해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34.131
[92꾸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첫화부터 챙겨봤었는데 비회원도 댓달수있는사실을 안지 얼마안되서 이제서야 신청해요오.. 흐..밀당(?)하는 정국이 귀엽구요...맨날 정국이한테 걸리는 여주도 너무귀여워요8ㅅ8 잘봤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2
조이예여ㅠㅠㅠㅠㅠ작가님ㅜㅜㅜ아 좋네여ㅠㅠㅠ 글 잘 보고 갑니다ㅜㅜㅜ맨날 들키기만 하는 여주 인생 한번쯤 안 들켜도...ㅎ...
8년 전
독자43
[뀨꾸]로 암호닉 신청해요!ㅜㅠ 아 정구기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ㅜ뭐 만나서 뭐할려는거지!
8년 전
독자44
암호닉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인생꾹팅]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45
들레에혀!!!!!!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눈물ㅠㅠㅠㅠ간그렇고장국이가여주한테관심이있는것같져....???ㅎ...내일10시에무엇을제안할지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46
또렝이에ㅕㅇ!! 정국아..너무했어.. 그래.. 나라구당연히 지웠겠지..근데 넘나 아쉬운것 ㅜㅜ 무슨제안하려구그랭 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뭔가 까칠한 정국이 발린다.. 잼이될것같다
그건그렇고 제안이뭘까요ㅎㅎㅎㅎㅎ(설렘)
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83.60
작가님 안녕하세여!!!! 새벽에보고 반했답니.드..ㅜㅜ 암호닉 신청할게여 [봉봉아달려라] 로 신청합니아!!!!!
8년 전
독자47
무뼈닭발이에여!! 아까 그여자 뭐에요?!! 신경쓰여요!!그리고 전정국 10시까지오라고하는건 또 뭐지?? 궁금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아카아카해에요ㅎㅎㅎ작가님 진짜.. 나 왜이렇게 설레지ㅠㅜㅜㅜ 작가님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체블이에여 ㅎㅎㅎㅎㅎㅎㅎㅎ 정구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헤.... 너무 좋을 뿐이다. ㄹㄹ룰루랄라 이대로 여주랑 행쇼~
8년 전
독자49
사이다입니다!!
정국이가 자기를 찾아오래요..ㅎ
무슨이야기를 하려고...

8년 전
독자51
하아ㅏㅏㅏㅏㅏㅏㅏ 다음편이 시급해서 현기증 난단말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오세요!!!!!
8년 전
비회원232.30
헤헤 유침이에용 오늘도 글 너무 잘읽었어요!!!즌증구기가 불러서 뭘할려나~!~!~!!
8년 전
독자52
비븨뷔에요! 정국이 요거요거 여주한테 뭘 제안한걸까~? (능글) 어서 둘이 행쇼하길바랄뿐입니다.. 정국이 까리한데요? 아주멋있어요 좋군요ㅎ 재밌게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3
0207인데여ㅜㅜㅜㅜ저 화나서 안보고싶어여..순간사진삭제한거에 살제화남....나왜케감정몰입되있니
8년 전
비회원173.90
꿀이에요 ! 아 진짜 전정국 너무좋아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하지 말투 너무 좋은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ㅏ,,,오늘도 이렇게 자기만족을하네여 ...^^ 아까그여자가 여자친구가 아니길 바라며 ..
8년 전
독자54
데이먼입니다 정국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있으니 부른 거겠죠...? 앞으로 내용이 너무 기대됩니당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비회원31.170
안녕하세여 이런 꿀잼글을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봤네요ㅠㅠㅠ 암호닉 [꾹이 만세] 로 신청하고 갈게여!!
8년 전
독자55
어떻게 그렇게 지울수있어.....정국아 용서할수없어 이건마치 다이어트하는데 치킨을 시킨 동생을 바라보는 기분이야
8년 전
비회원32.140
암호닉[1230]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56
헐 무슨 제안이길래...아 궁금해...ㅋㅋㅋㅋㅋ근데 시선을 왜 자꾸 회피한담..?!
8년 전
독자57
민트 저러면서 계속 만나고 그러는거지ㅎㅎ 아 귀엽가 정국이3
8년 전
독자58
[전정국(BTS/19)]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59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 전개 왕 깔끔!! 서술도 왕 깔끔!!
정국이가 여자를 밝히는 건 아닐 것 같은 궁예를 (건방지게) 해 봅니다.. 낄낄
지금 부끄러워하는 거 맞죠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궁 귀여워
귀여우니까 암호닉 신청할래요
[아궁귀여워] ㅎㅎㅎ

8년 전
독자60
사랑아 정국해 / 내일 아침 10시라니 ㅠㅠ 정국이 이렇게 설레기 있나요... 몰입하면서 봤더니 여주 된 기분이애오...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으아...정국아.좋아해...'^'.....쥬금

8년 전
독자61
충전기에요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정당방위인건 알지만 얄밉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39.145
즌증구기일어나라/로 암호닉이요 원래 제가 댓글이 이렇게 무뚝뚝하지 않은데 작가님이 제심장을 마구 후려치는 글을 써주셔서 저 지금 몹시 화가나네요 다음부터는 더욱설레는걸로 부탁합니다
(찡긋)

8년 전
독자62
[ 112 ]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정국이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 이렇게 깔끔한 글 처음이에요...작가님워더
8년 전
독자63
금붕입니다ㅠㅜㅠ작가님 기다리고있었어요 너무기뻐요ㅋㅋㅋㄱㅋㅋ정국이는 여주에게 무슨이야기를 하려고 부르는걸까요 완전 기대되요 잘읽고가욥♡♡♡
8년 전
비회원219.181
워 기다렸어요 정국이는 모하려고 여주를 부르려나. 그런김에 암호닉 신청하고가요![방탄비글단]으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64
이야미쳤다ㅠㅠㅠㅠㅠ정국이진짜답없는개미지옥ㅠㅠㅠ디스패치를들어가야되나...? (주섬주섬)
8년 전
독자65
[설]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전정국..왜 이렇게 설레니ㅠㅠ 넌 그냥 존재만으로도 설렌다ㅠㅠ엉엉ㅠㅠ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9
또또입니다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ㅠㅠ 무슨 제안일지 궁금합니다 ㅠㅜ 또 기다릴게요 ㅠㅠ
8년 전
독자70
슈가많이사랑하슙입니다ㅜㅠㅠ작가님 새벽에 울랴서 왔는데ㅣ 이렁 선물이!정쿠가 왜 불러쓸까요...
8년 전
비회원18.148
아모닉 [버블콩]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와 왜 이제 이 글을 보게 된 걸까요ㅠㅁㅠ 너무 재밌어요 도키도키 정국이 현실에선.. 다이뚜까뜨지만 너니까 봐주는걸로.... 10시에 불러서 무슨 제안을 할찌 궁금하네욘 자까님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1
흐어 허우아.. [김예쁨] 신청해요 ㅠㅠㅠ 우어ㅓ우어
8년 전
독자72
미자탈출입니다 전정국 정보력 소름 돋네오 진짜 아 이거 넘ㅁ나 궁금한 것 항상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73
안녕하세요 징쭈에요
전정국...도데체 어떻게 안거야...근데 전또 그게왜 멋있는거죠...?작가님이 아주 제 취향을 저격하셨어요..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74
커잠정쿠키예요!
아이고 전정국 이 귀신...ㅠㅠㅠ 도대체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 걸까요... 여주가 그렇게나 칠칠이인가ㅠㅠㅠㅠ 흑흑ㄱ... 작가님 글이 갈 수록 재미있어져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총총!♡

8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입니다!! 작가님은 초록글에 올라갈 만큼 재밌다니까요! 진짜 재밌어요 그러니까 자주 오세요ㅠㅠ
8년 전
독자76
세상에... 너무 재밌어요ㅠㅠ 신알신 하고 가겠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71.167
캬.. 칠칠이 여주 덕분에 정국이랑 다시 한번 엮일 수 있었네요!ㅋㅋ
8년 전
독자78
찌몬입니다! 정꾸 도대체 무슨생각인지..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9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80
굠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우오오오 작가님 설렘터지는 화인거같아요 아침에 알람뜬거보고 어찌나 신이나던지요ㅠ.ㅠ!!!! 정국이 반말 섞어쓸때 넘나 설레는 것!!! 여주랑 낼 아침 만나면 뭐할라꼬~~~~>.< 군주님의 등장은 조금 미뤄져서 아쉽디만 울 정꾸로도 만족합니다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입니다!!!아주좋아요..으헝 ㅠㅠㅠㅠ언능 만나라!! 정국아ㅠㅠ 좋아하니 ㅠㅠ 고맙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9.78
[심슨]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1
초코쿠키예요! 아아..그걸 삭제해 버리다니ㅠㅠㅠㅠ너무해여ㅠㅠㅠ그나저나 어ㅔ 오라고한거지...
8년 전
독자82
국민배우야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ㅜㅠ 넘나 좋은ㄷ섯 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80.231
정구기 너무 섹시해부러요 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0831]로 신청하고 갈게요! 글 넘나 재밋는것 ..
8년 전
비회원44.42
정주행했어요! 여주랑꾸기는언제이어질생각인지ㅋㅋㅋ이제점점뭔가보일랑말랑하네요흐
암호닉[뷰류륭]으로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3
언예인 정국이 어마무시하네여ㅠㅠㅠㅠㅜ [쩡쿠꾹키] 암호닉 신청할게여!! 늘 잘 보고 있었어여ㅠㅜ
8년 전
독자84
허니귤이에ㅔ요! 정국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있다는 이런 내 느낌..그래도 2주 안에 못하면 끝인데ㅜㅠㅠㅠㅠ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
8년 전
비회원138.40
[☆★]으로 신청할게요!! 이거 신청 안했었나봐요...왜 안했지(멍청)ㅎㅎ 여주 칠칠이네요..귀여웧ㅎ
8년 전
독자85
칸쵸예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떳을까 하는 마음에! 기대했던것 만큼 재밌어요ㅠㅠㅠㅠ 정국이 얄밉긴하지만 저런 모습상상하면 발려.. 작가님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수고하세용~

8년 전
비회원98.81
[뱁새]신청할게여⊙<⊙

첫화부터보고있었는데 지금신청하네욥...ㅎ..

너무재밌어요♡♡

8년 전
독자86
코코팜이에요!!! 아ㅋㅋㅋㅋ이쯤되면 정국이가 눈치가 빠른건지 여주가 밀착취재에는 소질이 없는건지...ㅋㅋㅋㅋㅋ 여주 안쓰럽기까지해요ㅋㅋㅋㅋ 뭐 하나라도 건져야하는데 밀착취재 했다하면 들통나고 실패하니...ㅋㅋㅋㅋㅋ 엇 근데 정국이 뭐져?!!! 왜 갑자기 눈 못마주치고 그러는거져..? 혹시 정국이 너어..?ㅋㅋㅋ 아직은 이른가요...? 무튼 이제 슬슬 두사람 사이에 뭔가 생길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전 어서 두사람 사이의 기류가 미묘해졌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정국이가 제안할게 뭔지도 넘나 궁금하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자까님 하트하트❤️❤️
8년 전
독자87
꾹이예요!어제 피곤해서 10시에 자느라 완전 늦게봤네요ㅠㅠㅠㅠㅠㅠ근데 작가님 여기서 여주랑 전정국 나이는 어떻게 돼요??아 저번화들에서 나왔나(혼란)후..그냥 전정국은 다 멋있으니까 건방져도 돼..밀착취재 안해도 전정국이 오라면 가도 돼..오늘도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0.105
흥흥
전정국이 발견할 때 저도 한껏 쫄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8
민트슙입니당!!! 아 정국이가 여주 좋아하나봐요~~ㅠㅠㅠㅠㅠㅜ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왜 다시 오라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독자89
[삐리] 신청합니다!!!!!!!!!!!!!!!! 정국이 뭔가 관심있는것같네요!!
8년 전
독자90
계란쟁이예요!! 정구기.. 은근히 귀여워요!! 다음화 진짜 기대되요ㅠㅠㅠ
8년 전
독자91
RMJ
무슨 제안일까요?하아....넘나 궁금한것...그래도 여주는 오늘 좀 짜증났겠다...사진을 지우다니!정국이 이 나쁜'넘!

8년 전
독자92
[뀨기]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오늘봤는데 정말재밌어요ㅠㅠㅠ이렇게 재밌는걸 왜 이제알았는지..ㅠㅠㅠ전정국이 무슨제안할지 궁금하네요ㅎㅎ그럼 다음화 기다릴께용
8년 전
독자93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마틸다입니다! 와 정국이 눈치가 아주... 대기권을 뚫고 나갈 기세 ㅠㅠㅠㅠㅠㅠ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으오우어오ㅠㅠㅠ퓨ㅠㅠ
8년 전
독자96
암호닉[흑돼지]로 신청할게요!!
무슨 제안을할지 궁금해지네요!!

8년 전
독자97
디아예요 역시 이글에서 정국이 눈치란...!! 저 여자는 음.. 애인사이같은데 아닌것같기도하고 뭔가 오묘하네요 다른때같았으면 여주가 정국이를 피해서 안간다고 할것같은데 다음편이 기대되네요!ㅎㅎ
8년 전
독자98
정국기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9
정꾸 눈치가 아주 소오름!!.! 움찔거리는데 여주한테 관심..?오모오모 [맹고젤리]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70.203
[예감123]으로 신청하셌습니다!!!!!
8년 전
비회원6.215
바람에날려에여!!!
오라고하면 올것같아??미쳤다고 가긴 가야지ㅎㅎ정국이가 오라고하는데 당연히 가야지ㅎㅎ

8년 전
독자100
시에 왔어요~ 아 전정국 ㅠㅠㅠ 너무 섹시한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제안이 뭐일 지 궁금하네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1
뭔가 저의 예상인데 나레기와 정국이가 스캔들이 나지 않을까요...흠 저의 예상입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128.84
으어어어ㅓ 여주가어리버리하네욬ㅋㅋㅋ저렇게 다가오면 재빨리 sd카드를 숨겨놓고 카메라를 넘겨야지ㅋㅋㅋㅋㅋ정국이는 뭔가 여주를 맘에들어하는거같네요! 혹시 내일나오라는게 그여주가 좋아하던 연예인만나게해주려고그런가요~??
8년 전
독자102
[토마토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신알은 해놓고 깜박하고 암호닉 신청을 빠뜨렸나봐요ㅎ 뭔가 대작이 될거같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8년 전
비회원156.95
페이볼이에용!! 두회만에 왔어요ㅜㅜㅠㅠㅜㅠㅠ 다음편 넘나 기대되는 것...♡ 재촉하는거아니에용!! 천천히와요!!
8년 전
독자103
아 진짜 정국이의 속셈이 뭔지 모르겠어요ㅜㅜㅜㅜㅠㅠㅠ왜 자꾸 여주랑 엮일려고 하는지 하ㅠㅠㅠㅜㅠ
8년 전
비회원36.16
[로즈골드♡]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자까님ㅠㅠㅠㅠ♡글 내 취향저겨ㄱ...☆정국이가 눈치가ㄷㄷ다음편이 몹시 궁금하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104
[리블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대박대박>_< 제안할거라는게 뭐일까여...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당!!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사진삭제를하다니..10시에 와서 뭘할려나..아아 다음화 궁금해서 현기증 날꺼 같아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5
나비입니다! 작가님 엉엉 글 너무 좋아요.. 진짜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초록글에 올라도 손색이 없는 그런 글ㅠㅠㅠㅠ 전정국 막 똑똑하고ㅠㅠ 눈치 빠르고 ㅠㅠㅠ 그런게 저는 왜이렇게 좋을까요ㅠㅠㅠㅠ ㅠㅠㅠ 진짜 ㅠㅠㅠ 아아유ㅠㅠ 저 작가님 글 다시 한 번 더 재탕해야게ㅛ어요.. 넘나 재밌다 ㅠㅠ
8년 전
독자106
초코무스에요...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우ㅏㅏ아ㅏㅏ앙 여주가 진짜 약간 맹하면서 칠칠해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넘나 흥미진진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열시에 왜 오라로했을까요....그여자는 누굴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07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아 진짜 꿀잼 ㅠㅠㅠㅠ 힘들게 찍은거라 삭제되지 않앗으면....하는 바람이있었지마뉴ㅠㅠㅠ 이렇개 되어야 또 정국이를 만나니깐!! 그쵸??허허허 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0.72
암호닉[술잔을 기우니 그리움이 차는구나]로 할게요!
왜 내일 또 만나자고 해!!!! 뭐 하려고ㅠㅠㅠㅠ 설레게 말이야ㅜㅠㅠㅠ어?

8년 전
독자108
아까 그여자는 누굴까요 오 아주 빠르네요 정국이 그새 사진을 지우고 ㅋㅋㅋ 무슨 제안을 할지 정국이가!!
8년 전
독자109
망개쿵떡집이에요!오오오 저여자는 누굴까여 예측할수없는 전개 ㅜ오오오옹ㅇ!!!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110
디스패치에서 일해야되나...?작가님 저이런거 너무좋타규여^!^추ㅣ적☞☜\\><
8년 전
독자111
와........ 짱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헐 군주님입니다!!!! 정국이 무슨 제안이길래 오라고 하는지 넘 궁금하네여 그리고 정국이 눈치에 한번 더 놀랐어여...
8년 전
독자113
암호닉신청[나니]로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와정국이귀여워요ㅠㅠㅠㅠㅠ이런소재너무좋습니더
8년 전
독자114
제이홀스입니다! ㅠ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꼭 나가야져ㅠㅜㅠㅜㅠ제안 뭔들 ㅠㅠㅜㅜㅜㅠㅜ 정국아 사랑해... 사랑사랑 내사랑...ㅠㅜㅠㅜ 설레요ㅜㅡㅜㅡ흐엉
8년 전
비회원101.221
으허 머지 저 제안 뭐지 이설레는기분 ㅎㅎㅎㅎ 저여자도 누군지궁금하구... 잘보고있어요작가님 ㅠㅠ감사해유
8년 전
비회원71.57
[연꽃]으로 신청해도될까요? 핳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인간적으로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ㅠ 진짜 능글맞은듯하면서 아닌 정국이 너무 좋네욯 ㅎ
8년 전
독자116
동도롱딩딩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 무슨 제안 할지 너무나 궁금 해지네요 악 다음 편이 시급해8ㅅ8
8년 전
독자117
미역이에요! 여주가 사진 찍을 때 들킬까봐 저까지도 긴장했었네요..그나저나 제안이라니...! 무슨 제안일지 궁금해지네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85.6
매혹이에요 어쩐지 그렇게 쉽게 특종을 건질리가 없지 그런데 무슨제안을 하려고 다시 부른걸까요? 저 성격이면 평범한건 아닐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74.16
제가암호닉신청을햣엇던것같은데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유)로 재신청할게요후
8년 전
독자118
[봄봄]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세상ㅇ에........뉸치빠른놈...!!!!
8년 전
독자119
초슈입니다!!!
아 정국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재밌어여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20
오하요곰방와이에요! ㅋㅋㅋㅋㅋㅋ카메라 사진 찍은거 왠지 삭제할것같았는데 진짜 삭제했네요ㅋㅋㅋ왜 만나자고해쓸까ㅠㅠㅠㅠ뿌에ㅠㅠㅠ궁금하네여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사랑함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21
태태태탯입니다!
헛 저여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그나저나 정국이 진짜 눈치엄청 빠르네요...b어떻게 그걸알아냤을까.....재밌게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2
사진 지운 건 너무 속상하지만 전정국이니깐 8ㅅ8 암호닉 [1016]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ㅁ^
8년 전
비회원137.16
헐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나봐요ㅠㅠㅠ[매직핸드]로 신청할게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어요♥
8년 전
독자123
왜오라고 한거지 ..
8년 전
독자124
대박이다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ㅜ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25
[딸기수첩]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지금정주행했는데 너무 기다려져요....후하후하
8년 전
독자126
아 정구기 너무 귀여유ㅜ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4.167
[구름위에호빵맨] 잘보구잇어여오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ㄱ꿀잼 ㅠㅠ
8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여주랑 정국이랑 이어지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진짜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암호닉[곰돌이]로 신청할께요!!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당
8년 전
독자130
홀 모야 정꾸 도키도키하당 넘나 좋은 것... 작가님 암호닉 [뀨쓰]로 신청하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채고에오
8년 전
비회원80.204
암쏘쏘 에요! 휴 없는 줄ㅇ 알았네요ㅠㅠㅠㅠ 그런데 진짜 정국이 눈치 엄청 빠르네요 ㅠㅠㅠㅠ 그 숨어있는 걸 어떻게 알고 찾았는지... 그런데 정국이 마중나왔던 여자는 정국이 태도 보며ㄴ 여자친군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누굴까요 ㅠㅠ 아무튼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39.78
[아야]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131
[짐니짐니]신청할께요ㅎㅎ 정국이 왜이리 섹시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으아니ㅠㅠㅠㅠㅠ 삭제해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운 것
8년 전
독자133
뀰이에요! 꿀님도 있어서 작가님이 헷갈리실것같네요ㅠㅅㅠ 이번글에 정국이 화내는것 넘나좋네요 다음화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34
허류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되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5
[랑요]신청할게요!!여주자꾸 정국이한테 당하는데 어떡하죸ㅋㅋㅋ안타깝닼ㅋㅋㅋㅋㅋ그래도 능글맞은 정국이는 넘나 설레는것ㅠㅠㅠ화내는것도 좋구요ㅠㅠㅠ신알신해야겠어요!!!
8년 전
비회원207.5
[녹는중]으로 신청할게요!!
정국이 반응을보니 정국이가 여주 좋아하는듯?

8년 전
비회원210.242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로 신청합니다! 정국이 규ㅣ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말고 모레도 오고 일주일뒤에도 오고 한달뒤에도 오고 내년에도 오고 평생오면 안될까 ㅇㅅㅇ..
8년 전
비회원172.27
꾸기가 배우라니...!!! 너무 좋은 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여기요!! 저를 힘들게 하는 위험한 작가님을 고소합니다!!! 헤헤 [꾸가까꿍]으로 암호닉 신청하께요..❤️
8년 전
비회원154.65
[여름겨울]로암호닉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와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자를 하면 이렇게 될 수 있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여주랑 전국이랑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휴ㅠㅠ 작가님 오늘 그 잘봤어요!
8년 전
비회원215.229
정당방위ㅠㅠㅠㅠㅠㅠ귀엽네요♡ [베라생]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8년 전
독자137
그여자는 누구..?친척?일것같아...는 내 바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8
[바다맛사탕]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너무재밌네요!!
8년 전
비회원254.127
[서영] 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
8년 전
비회원110.72
[대머리독수리☆]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진짜 글 짱잼써여.. 넘나 재미난것..★
8년 전
비회원84.227
정국이 지금 호감가진 상태지? 너어어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39
[누가보면]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로 신청합니당 으아 빨리... 빨리 정꾸...섹시한 정꾸와의 연결이 필요함니다...!!!
8년 전
독자141
[꾸꿍꾹]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밌어요ㅠㅠ항상기대되네요!!!
8년 전
비회원199.8
잉여에요! 정국아 사진 왜 삭제했어ㅠㅠㅠㅠㅠ 이제 여주 어떡하죠.. 불쌍한 여주.. 여주 바보 같아요.. 으앙ㅠㅠㅠㅠ 다음화 궁금하네요 기대할게요 화이팅!
8년 전
독자142
특종놓쳣다여주ㅠㅠㅠ지워버리다니ㅋㅋㅋ아정국이반말매력잇어여ㅋㅋ정국이가여주를부른건관심이잇어서겟죠ㅠㅠㅜ?그럴꺼야...
8년 전
독자143
요괴예요 !! 무슨 제안할게 있는걸까요.. 호오.. 아 근데 계속 뭔가 탄소만 정국이한테 걸리는 느낌이예요 ㅋㅋㅋㅋㅋ 근데 딱잘라서 말 안하는거보면 정국이 너도 탄소가 너 따라다니는거 좋니..? ㅎㅎㅎ 근데 그 여자분은 누구일까뇨 ㅠㅠ 여자친구 안대...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11.52
암호닉 [유만이]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04.141
[애플망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진을 다 삭제하다니 너무하네요ㅠㅠㅠ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44
암호닉은 [미리별]로 신청하겠습니다!! ♥♥헐 퓨ㅠ ㅠㅠ 정주행하고 지금에서야 암호닉을 신청하게됐네요ㅠㅠㅠ다음편이 항상 기대가되요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정구기 약간 두근거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너무 귀엽네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46
[복동]으로 암호닉 신청해욧!! 잘보고있ㅇ여!!
8년 전
독자150
없어서다시신청한건데3화보고다시오니까있어서취소해요!! 잘보고갈게여!!
8년 전
독자147
초딩입맛이에요 이번 글도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다음편 열심히 기다릴게요 ~
8년 전
독자148
헐.. 진짜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행동 하나하나가 다 상상되느누ㅜㅜㅜㅜ암호닉[범범]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51
(암호닉을신청햇나안햇나까먹엇지만...)
재밋엇어요!! 전정국 눈치100단...무서운거!! 잘못해서 기사가 쓰이는쪽이 될수 있겟네요..조심해야지!!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오호라 정국이 제안이라니....다음화 완전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52
[춍춍] 으로 신청할께요!!! 빨리 다음편이 와야할텐데요...ㅠㅠ기다리겠습니당!
8년 전
독자153
[소주]로 신청할게요!!!!!!!!!! 아진짜 정국이 설레여 ㅠㅠㅜ 뭔가 진짜 성격이나 행동이 상상가구...하...설레...... 누나한테 와주겟니?
8년 전
독자154
글 너무나 제취향...이에여.... 크어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뷔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8.175
[꾸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취향저격이네요 정말♥♥♥
8년 전
독자155
[정구기콧구멍]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잘보고있어요옹

8년 전
독자156
헉 작가님 [슙큥]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ㅜㅜㅜ 넘나 재밌는 것ㅜ
8년 전
비회원254.178
마츄예요
오늘도나재밌는것사랑해요자까님♡♡♡♡

8년 전
비회원136.101
웃어줘입니다!! 제안이라니 뭘까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57
와씨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너도 마음이 생기는거지!!!!!그런거지!!!!아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58
GIF
침침참참입니다! 오옹? 오옹? 정국이 본가에 저 여자는 누굴까요? 동생? 누나? 오옹? 웬일로 여주한테 카메라 곱게 돌려주나 햌ㅅ는뎈ㅋㅋㅋ역시낰ㅋㅋㅋㅋㅋ사진은 삭.제. 또르르..정국이는 여주한테 왜 오라고 한 걸까욯ㅎㅎㅎ옿ㅎㅎㅎ뭔가 정국이한테서 묘~한 막 꽁기꽁기한 게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여주 이름은 또 캐치를 잘해가지곻ㅎㅎㅎ이번달안으로 정국이 찌라시에 대한 특종을 잡을 수 있을 건지, 그 찌라시는 사실인건지!!!!!! 궁금해집니닿ㅎㅎㅎㅎ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다음편에서도 봐요 쨔랑해요❤️

8년 전
비회원255.77
ㅎㅎㅎㅎ재밌어요[밤식빵]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59
악으아아아아앙앵ㄱ 정국이 반말넘나좋아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반말에 치이고 발리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반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까정국아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유월의 봄입니다 뭔데설레는걸까 어도 발려..정꾸ㅜㅡㅜㅜㅜㅜㅜ하앙
8년 전
비회원49.160
으아ㅏㅏ아앜 보면서 완전 심장이 너무휴... 작가님 끝까지 챙겨볼께요!! 완전 완전 재미있고 앞으로가 기대되요 핫 암호닉 신청할께요 [정쩔]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61
[ㅈㅈㄱ]으로 신청합니다!와 세상에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62
[오레오]신청해요!!!!! 그여자 진짜 뭐고 전정국은 무슨생각으로 기자한테 그러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마치 여주가 카메라들켜 사진삭제된 기분은 제가 콘서트에서 사진찍다걸려 제손으로 사진을 지운 기분이겠죠 꺼이꺼이꺼이 전 그때가 제일 무서웠는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233
[보석호석]으로 신청하고 가요!!!!작가님 소재도 완전 신선하고 핵꿀잼이어요....다음화가 기다려지네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3
[전정쿠] 신청이용 다음화 너무 기대된다 .... 너므ㅜ좋다 .....
8년 전
비회원176.134
[타라]로 신청합니다! 정국이가 눈치가 장난아니네여..!!! 디스패치분들도 이러실까여??
8년 전
독자164
[사랑뷫]암호닉신청하고가요 항상잘보고잇어요오늘도꾸기매력이..♡
8년 전
독자165
[꿀떡맛탕 ]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 ! ! ! ! ! ! !
8년 전
독자166
으아앙유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윾...[봉여사]로 암호닉 신청합니데!
완전 설렘보스....심장아파여...헣헣
다음화가 엄청 궁금하네여 얼른오세용♡

8년 전
독자168
정국이 의식하는거야??? 의식하는거니???? 의식???? 그런거야??????
8년 전
독자169
레인보우샤벳이요 으아 ㅠㅠㅠㅠ전정국 설렌다규ㅠㅠㅠㅠㅠ 으ㅠㅠㅠ
8년 전
독자170
[깐돌이☆]신청하구갑니다!!정국이 말투에서 한번더 누텔라 되고 갑니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1
아이슈가에요! 정국이한테 계속 당하는 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니 정국이가 반할 수 밖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구름이에요 암호닉까먹어서 찾다가이제야댓글쓰네요ㅎㅎㅎㅎ오늘지하철에서열중하면서보다가 딱고개들었는데뒤에사람이보고있어서 얼굴이빨개졌어욯ㅎㅎㅎㅎㅎ너무잘보고있어요 이번화긴장감쩔었슴돠
8년 전
비회원69.49
ㅠㅠㅠ작가님 글 항상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자몽더쿠]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73
[0711]로 암호닉 신청해요! 신알신도 하구가요!!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여줔ㅋㅋㅋ진짴ㅋㅋㅋ귀여운거티내고다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입초짜얘요 떡하니붙여서다니는것두아니궄ㅋㅋㅋㅋ아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도심쿵..♡
암호닉 [윤기모찌]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69.119
[정꾸넘나좋은거엇]으로 암호닉 신청해여!!
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 이런 느낌 굳굳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당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입니다
정국이 설레는 행동 때문에 제 심댱 힘들어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본가에 있는 그 여성분 누구에요??ㅠㅠㅠ다음편...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75
[지미미니]신청할게요!ㅎㅎ아여기서끊으면..ㅠㅠ너무궁금하다정국이ㅎㅎ1화부터지금까지정말재밌어요!!ㅎㅎ다음편너무궁금하네요!빨리와주세요작가님♡♡♡
8년 전
독자176
[순심아버지]로 신청 할게요!
하 작가님 감사합니다 할짓 없던 제가 글잡에 들어와서 이 글을 보게 된건 오늘 하루중에 제일 잘한 짓 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연재도 기대하겠습니다 글 너무 재밌어요ㅜㅜㅜ

8년 전
독자177
0418입니다ㅠㅠㅠㅠㅠ 귀여운 전정국ㅠㅠㅠㅠㅜ 너무재밌어요작가님ㅠㅠㅠㅠㅜ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8
또비또비입니다 !! 이놈의 알람은 왜 안울리고 ㅜㅜㅜㅜ 초록글에 떠있는거 보고 다급하게 들어왔네요ㅠㅠ
정국이 항상 밀착취재할때마다 어쩜그렇게 잘 알아내는지..소름..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거 보면 벌써 좋아하나,,,? 그건 아니겠죠 ......ㅎㅎㅎ

8년 전
독자179
[밤열한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80
[아망떼]로 암호닉신청이요!
정주행잘하고왔어오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이에요. 하.. 작가님 글은 언제나 좋아요 ㅠㅠㅠㅠㅠ 정ㄱ쿡아 정당방위라니.. 정당ㅇ방위라고 하는 것 마저도 좋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안.? 뭘제안해? 여주와 함께 쿵짝 사귀는걸 제안하려나.. ~~~?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81
오오오오ㅜㅠㅠㅠㅠ 다음화가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요 작가니뮤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아뭐야ㅠㅠㅠ전정국ㅠㅠㅠ까칠한데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제안을할려고ㅠㅠㅠㅠ아다음화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0.115
[100]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글이 무슨 이렇게 사람취향이구 막 그래여..? ㅜㅜㅜㅜ 뭔가 츤츤거리는 느낌도나고 새초롬한게 귀여운거 같기도ㄹ하고...심장이 쿵....

8년 전
비회원22.101
꾸기꾸기입니다! 하하 정국아너귀엽닼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56.95
페이볼이에요 작가님.. 갈수록 흥미진진해진다♡
8년 전
독자183
[유자]로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 하고 왔는데 전정국 너이저ㅏ식^^... 그렇게 계속 하면 크나큰 오예입니다 예... 오예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정귝아 왜 불러 ~~~~?
8년 전
독자185
eeggg에요!저 여자는 누굴까요 궁금해요 언젠간 나오겠죠?그나저나 정궁이ㅣㅜㅠ무심하지만 설레는것....뭘했다고 설레니....정국이라 설레요 그냥...
8년 전
비회원200.248
[전정근]으로암호닉신청이요ㅜㅜ♥
8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에요!!! 너무재밋어여
8년 전
독자186
[청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는 무슨제안을 하려고 여주를 부른걸까요... 정국이가 여주한테 하는행동 너무 설레는것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저 진짜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잘읽구 가요작가님!!
8년 전
비회원126.186
쀼쮸빠쮸랑이에요!! 작가님 글은 언제봐도 항상..진짜... 정국 눈치가 100단이네여.. 소오름!제안이 너무 궁금해지는!
8년 전
독자189
저 처음부터 정주행하다 왔어요!!재밌네요ㅠㅠㅠㅠㅜㅜㅠ 저도 [아봉]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90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잘쓰세요ㅠㅠㅠㅠ 재밌게보고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191
뭐야.. 정국이가 여주 좋아하는건가??
이름은 또 어떻게 안거지...궁금해!!

8년 전
독자192
[태태한 침침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느어어정국이우ㅜㅜ으어어
8년 전
독자193
[민윤슙]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이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머할건지 궁금 ㅠㅠ
8년 전
독자194
[블락소년단]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 정주행 완료했어요 ㅎㅎ 정국이 얄밉지만 ..... 사랑스럽네요 ㅎㅎ
8년 전
비회원54.248
휴지는노랑색이에요! 정국이 옆에잇던 여자는 누구고 제안은뭘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5
[복숭복숭아]로신청할게요!정주행끝났습니다와전왜여주가맘에들죠?너무귀여워요ㅜㅜ-♥
8년 전
독자196
[임세명]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2화에 신청한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없어서 당황.. 전 왜 없던 일도 만들어낼까요 ㅋㅋㅋㅋㅋㅋ... 신청도 안해놓고 댓글만 달아서 혼자 당황하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정국이가 여자가 많다고해서 오늘편 전까지만 해도 여주가 쫒아다녔을땐 없길래 (쫒아다닌지 며칠이라고) 정국이가 사실 사랑꾼인줄알고 이러다가 여주한테만 올인하는 사랑꾼이구나 하고 혼자 생각하고 좋아했는데 오늘편 보니 ..... 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얼굴로 많이 만나봐야지 그럼 ㅎㅎ.. 여친인지는 정확하게 안나왔긴 한데 왜 정국이랑 여자랑 같이 한집에 .. ;_; 연예인이라서 집에서 데이트 한다고 생각 할순 있는데.. 이상한생각 들게... 그래도 그와중에 여친보다 여주한테 더 잘해주는(?) 것 같아서 그거에 또 설레고 가네요 옷준다고 기다리라니까 기다리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97
힘다에요! 정국아.. 왜 내일 나오라하는거니.. 이 탄소 기대하고있으마 호호호 작가님 다음편 기대할게요호호호
8년 전
비회원24.96
헐 전정국 뭐져...기대되네요♡♡[늉늉기]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98
[ㄴㅎㅇㄱ융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99
[미낭소리]로 암호닉 신청해여!!
8년 전
비회원116.23
정주행 끝~~
저는 회원인데 모바일로는 비회원으로
댓을 달아서요 ㅠㅠ [체리블라썸]신청이요 ㅎㅎ
다음 글 부터는 회원으로 인사드리러 올것 같아요 ㅎㅎㅎ 참 그리고 이 글은 초록글에 오래 있는거 같은데...ㅎㅎ

8년 전
독자200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런글을 지나쳤다니!!!ㅠㅠ
8년 전
독자201
솜구입니당 자까님!!?! 아 정국이가 만난여자는 누굴까요 과연... ㅋㅋㄲ전정국 성격한번 화끈하네요 카메라를 들고가서 지우다니ㅋㅋㅋㅋ 근데 또 막 내일아침에 일로 오라고 그러고, 그냥 좀 오면 안되냐고 그런다거나 여주보고 있다가 흠칫 놀라는 귀여운 면도 있네요ㅜㅜㅠㅜ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02
우ㅜ어[더쿠] 신청할게요 ㅠㅜㅜㅜ정국아ㅜㅜㅜ정국이라니ㅜㅜㅜ따라다녀서 미안하다!!!!
8년 전
독자203
[잼잼★]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잘읽었어요!! 왜 부른건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205
암호닉신청가능하나요ㅠㅠ[지블리]로 된다면 신청해주세요ㅠㅠ흑흑신알신누르고가용
8년 전
비회원242.24
[❤️0901❤️] 신청합니다! 끄앙ㅠㅠㅠ 검은 배경에 정국이 넘아 멋있고요ㅠㅠ 다음편 기대하면서 1편 다시보러 갑니다ㅠㅠㅜ
8년 전
비회원112.39
[태형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뭐죠뭐죠 왜 눈을 피하는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와중에 무심한 여주 너무 재밌습니다ㅎㅎㅎ!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06
국민배우 전정국이라길래 엄청 냉미남에 카리스마 뽜박!!! 일줄 알았는데 왜이리 귀엽나요!!! 필히 내 심장을 가만두지 않으려는 작가님의 농간이 분명합니다!!!! 흐으으으으 넘나 좋은것!!!!
8년 전
독자207
하아아아ㅏㅏㅏ잇!! 대작 냄새를 맡고 제가 왔스무니다!!! [돌핀이]로 신청하겠습니다 옴뫄야뉌!!!!!!! 진짜 원래 ㅆr7rㅈ1없는 성격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정국...이즈...뭔들...^^ 잘생겼으니까 재쉅서도 괜차나 우리 정국이는..^^... 눈치빠르고 능글맞은게 넘나 발리네여 77ㅑ~ 다음편 기대할게욧!!
8년 전
독자208
[0309]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가 여주한테 제안하려는게 뭔지 정말...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빠르네 그새 사진 다 지우고ㅋㅋㅋ잘보고 갑니당 좋은 글 감사드려여!
8년 전
비회원255.62
빗물이에요!!!! 요즘 너무 어두운 글만 읽었더니 밝은 글이 땡겼는데 작가님이 이렇게 뙇하고 올려주시니 완전 짱짱이십니당!!!♡다음편도 넘나 기대되는것!!
8년 전
독자209
[설탕]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사진을 다 지웠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왜 눈을 못마추친디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딘시]로 암호닉 신청이요!
참..정국이도 여주한테 관심이 있는 것 같자나요!!! 솔직히 연예인이..파파라치 기자를 만났는데 저렇게 잘해주면 말해주면 말 끝난거죠! 하핳

8년 전
독자211
[1997]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앞으로 어떻게될지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겠습니닿ㅎ
8년 전
독자213
으어어어ㅓ 대박 와 ㅋㅋㅋㅋㅋㅋ 눈치빠른것부터 막 흐아 ..... 너무 재미있어요 !!!
[덩율곰]으로 신청할꼐요!!

8년 전
독자214
암호닉 '페브리즈'로 신청할게욤!! 넘나재밌는것....ㅜㅜㅜ 항상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215
정국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여자누구지
8년 전
독자216
[빙구]로 닉넴 신청할게여 왕.... 특종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진지우다니ㅠㅠㅠ 나빴어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7
캉캉
8년 전
독자218
안녕하세요 작가님!! 하 ㅠㅠ이제부터 시인가요 ㅠㅠ너무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219
아 눈치빨라...쫌설레기시작...후 [누네띠네]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220
이편은 진짜 재밌네요...와우 진짜 정국이 얄미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힝.. 내일 아침에는 왜 부른걸까...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1
[시나몬]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이는 내일 불러서 뭘하려고 하는건지~^^정국이 넘나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미숮가루]암호닉 신청 합니다!
8년 전
독자223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가 너무기대돼요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언제쯤 이뤄질지.. 빨리 이루어져야되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 암호닉은 [정꾸기]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224
작가님 얼른 오세여 궁금해요 ㅋㅋㅋ[어디]로 암호닉 신청이요 ㅋㅋ
8년 전
비회원75.192
[참기름]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이 빼박 좋아한닼ㅋㅋㅋ 다음화 기다려요 안녕!
8년 전
독자225
호시기호식이해
8년 전
독자226
와 쓰차 풀린 기념으로 몰아보는 중인데 정국이 밀당의 고수 인가요! 실제 상황도 아닌데 왜 화가 났던건지!!! 오늘도 잘 보고가요ㅜㅜㅜ
8년 전
독자227
미니미니에요! 와 발려 진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만나서 뭐할까요 진짜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ㄹ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228
[벚꽃난]이요 !암호닉 신청 할께요!! 작가님 소재도 신선하고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 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8년 전
비회원153.131
[펄라이트페리윙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해져요ㅠㅠㅠㅠ 완전 궁금해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전.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230
[포카칩]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정국이가 배우란 소재는 처음본거 같네요 재밌어요!! 연재하시느라 항상 수고하십니다!^^
8년 전
비회원1.168
[배우정국이] 아 너무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 기대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요!! 아 전정국 소름끼치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 발리는 것 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
8년 전
독자231
[꿈틀]로 암호닉신청이요!아아이ㅜㅜㅜㅠㅜㅡ귀여워 둘다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2
헐ㅜㅜ진짜 재밌어요ㅠㅠ소재도 신선하고 완전ㅠㅠ좋네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3
[ 1 ]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일단 여주야 핸드폰은 주웠니..? 주웠겠지.. 정국이는 왜 어떻게 여주의 이름을 알고 있는 것인가! 어떻게 아는 건가!!! 정당방윜ㅋㅋㅋㅋㅋ정국이는 머리가 좋았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사진을 지워버리는 프로 전정국 씨. 왜 몰래 뭐 들킨 것처럼 여주를 쳐다보고 있었을까요. 뭘까요, 뭐지?? 그냥 쿠야가 츤 데에 인 걸까요. 오로지 남주는 정국이니까 언젠가는 이어지겠죠.. 언젠가... 여주가 빨리 특종을 잡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지만 그럼 정국이가 무너질 수도 있으니 안 그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그냥 그 스캔들이 여주랑 정국이랑 만나는 거 보고 다른 기자가 찍어서 보도했으면 좋겠네요! 신알 신하고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34
난석진이꾸야 예요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다려지네요ㅠㅠㅠ작가님 짱짱걸 재밌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1화부터정주행하고왔어요!!!와정국이와전취저ㅜㅜ
[부산의바다여]로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236
[에딩쓰] 암호닉 신청합ㄴ다! ㅠㅠㅠㅠㅠ 배우 전정국 진짜 저도 누텔라되네요,,,,, 작가님 다음 화 ㄱㅣ다리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237
정주행 완료! 정국아 당장 지금이라도 갈게...
잘 보고 가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정쿠키]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239
뭐죠.... 진짜 정국이 뭔가요...
8년 전
독자240
아ㅠㅠㅠ완전 재미져요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41
정주행 하고 왔급니다 !!,! 재밌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꾸꾹] 으로 신청 하겠슺니당!!!!!!
8년 전
비회원41.177
[반지하]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작가님 글 너무 재밌아요 ;ㅁ; 여주가 기자에 정국이거 배우라니 오열ㅠㅠㅠㅠㅠ 잘 보구가요! 소재 신선해서 좋아여! ㅎㅎㅎ
8년 전
독자242
아...... 작가님 정말 잘 끊으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대바규ㅠㅠㅠ
8년 전
독자243
딥크입니다! 크 정당방위라니... 어쩜 저렇게 맞는 말만 골라할까요 4가지가 없지만 반박할 수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8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꾸기 눈치 왜 이렇게 빠르고 난리래요 여주도 일거리를 하나 딱 잡아야 할텐데 넘나 안타까운 것..★
8년 전
독자245
[불가항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보고 왔는데 까칠한 정국이도 너무 귀엽고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8년 전
독자246
ㅠㅠㅠㅠ드디어 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ㅠㅠ[#미리내]로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넘나 잘쓰심...내 마음도 잘 아심......캬 언넝 다음화에서 뭐 할지 너무 기대되고 둘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뿐...ㅋㅋㅋㅋ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47
이거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당방위라뇨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궁굼해요!!!! 암호닉은 [황막전]로 신청할께요 감사합니다!!!ㅎ
8년 전
독자248
헐 작가님 저 암호닉 [도키도키]로 신청할게요 마음이 정말 도키도키 하네요 작가님 글 넘 좋아요 읽을 때마다 므흣한 표정으로 읽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
8년 전
독자249
작가님진짜잘읽고있어요ㅠ[국국멍]으로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감사해요ㅠ
8년 전
독자250
[천상여자]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디스패치...제가 참 싫어하는.. 사생활보장이란개념이없는건지...ㅠ 그래도 여주가 귀여우니 봐줍시다!! 거기에 배우 정국이라니요..끙...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ㅠㅠㅠㅠ다음편기다리고있겟습니다!!
8년 전
독자251
[히동]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배우 정구기라니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왜 부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으엥
8년 전
독자252
왕.... 좋아하나.... 얼굴빨게져서 위돌아보는 것이ㄴ가...... 여주 부럽쓰,.....
8년 전
독자253
헐 정국이가 다시 여주는 불렀다!! 그럼 전 다음 화 읽으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54
침맘이에여..정국아..지우면 어뜩해ㅠㅠㅠ여주 죽어ㅠㅠㅠ응?ㅠㅠㅠ여주 다른일좀하자ㅠㅠㅠㅠㅠ작가님 정국이는 여친도 있으면서 왜 잘해주는거에여..오ㅑ애애애
8년 전
독자255
윽, 올림포스입니다 작가님. 아마 제가 현실 기자였는데, 정국이가 지웠다면... 정말... 아무리 잘생긴 정국이라도 뭐라 하고 싶었을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56
풀/ 정국이.. 마이웨잌ㅋㅋㅋㅋ저게 정국이의 매력이죠.. 몬가 다정한듯 까칠한듯 크흐
8년 전
독자257
헐 엄청난 사진을 지우다니.... 그래도 다시 정구기를 만ㅇ날 수 있으니 좋은거겠져...? 후후재밌습니다!!!
8년 전
독자258
전정구기ㅋㅋㅋㅋㅋ 현실 기자였다면 전정국이고 뭐고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취저인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보고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아ㅠㅠㅠㅠ뭔ㄷ데ㅠㅠㅠㅠ뭔데 정국ㄱ이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애기같다ㅠㅠㅜㅠㅠ아카야ㅠㅠㅠㅠ아ㅠㅠㅠ ㅜ진짜 ㅠㅠㅠㅜ누무ㅠㅠㅜ너무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귀엽다구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겠어ㅜㅠㅠㅠㅠㅠ우리 귀요미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귀엽다ㅠㅠ ㅠㅠ
8년 전
독자261
헐...전정국 뭐야 왜 여주하고 만나려는 거짓....아까 그 여자는 누구고...도대체 정국이 너는 무슨 사람이니☆
8년 전
독자262
와 대박...왜 이갈 이제야 본걸까여...정국이는 뭘해도 설레네요...너란 남자...농약같은 머스마..
8년 전
독자263
봉봉이에요!꾸기가 숨바꼭질하니까 재밌어? 할때 저도 괜히 움찔 했어요 ㅋㅋㅋㅋ아 너무 재밌다...♡
8년 전
독자264
[오해피꾸기데이] 왔어요 !!!

기자에게는 사진이 생명인데 다 지우다니!
순간 여주에게 감정이입해서 정국이가 미워질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떤제안을 하려고 아침에 오라는걸까요?
그리고 비율좋은 그 여자는 누구?
연예인?ㅎㅎㅎ 궁금하네요
지하주차장에서 만약 제이름이 들린다면 후... 상상도 하기싫네요
그리고 서브남주따위없는 전정국 메인!ㅋㅋㅋ
그래도 가끔씩 자극될만한 서브남주는 나와도 좋을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65
와 진짜 전정국ㅜㅠㅠㅠㅜㅜㅜ내일 뭐하려고 오라고 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6
아벌써 빠진곤가 킄!젛아좋아 이런 스토리ㅠㅠㅠ완전젛아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최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어떤제안을 하려고 오라는걸까요? 정국이 여친이예요정말?ㅠ
8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아..여주 진짜칠칠이 ㅋㅋ 뒤에어떻게이어질지 매우흥미롭습니다ㅋㅋㅋ
8년 전
독자269
흐아ㅏ아아아아 저 여자 진짜 정국이 여자친구???? 아니라고 해줘요 작가님....흐아... 무슨 제안 이길래 막 도키도키 전정국 넘나 설레네요... 다음편도 얼른 읽으러 갈게요!! 런런런~
8년 전
독자270
제안이라니 무슨 제안일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271
어떤 일이 벌어질지 굉장히 궁금합니다ㅜㅜ
8년 전
독자272
아글을 보는데 정국이가 아른아른거려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3
제안이 뭐지?...넘 궁금하다!!!작가님 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274
헐 발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나니 왜 보자는 거...
8년 전
독자276
헐...저 사진을 삭제해 버리다니...근데 정국이의 반응이 여주를 좋아하나??ㅋㅋㅋㅋㅋ눈을 계속 피하네
8년 전
독자277
오오 제안이라니 대체 뭘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278
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279
허류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배우라니ㅠㅠㅠㅠ 너무 설레네용 ㅎㅎㅎ
8년 전
독자280
뭘 제안할까..궁금하다
8년 전
독자281
와...,
8년 전
독자282
헐...정국이너무귀여워요ㅠㅜㅠ짱짱 으아 설레옇ㅎㅎㅎ
8년 전
독자283
정국이 뭔가 귀여워연,,,,ㅠㅠㅠ
8년 전
독자284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소재넘좋아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정주행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무슨 제안일까여?? 그나저나 여자구 찍은 사진을 정국이가 삭제해버리다니!! 여주 완전 화날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86
내일 둘이 만나는게 흥미진진 ㅠㅠㅜㅜㅜㅜ무슨일 일어날지ㅠㅠㅠㅜ
8년 전
독자287
으하핳하 꾹이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8
내일 왜 만나자고 하는 건지 너무 궁금해요ㅜㅜ 그나저나 정국이 츤데레 발리네요ㅜㅜ
8년 전
독자289
아 전정국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ㅋㅋ 내일 여기로 오라고 먼저 부르기도 하고 ㅋㅋㅋㅋ 이렇게 둘이 썸을 타나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0
정국이 이제슬슬 삘이오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ㅇ..이게 뭐야 후하후하 어레스트어레스트!
8년 전
독자292
뭐야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밝혀줘ㅠㅠㅠㅠ여자 밝히지 말고ㅠㅠㅠㅠ나마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여주 성격도 귀여워요!!
8년 전
독자294
제안하려는게뭘까.....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9:28 ~ 5/2 19: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