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164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다른 곳에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있는 김태형과 김시혁.

서로의 존재도 잊은채, 각자의 삶에 치여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이들은 학창시절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앙숙이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사진을 바꾸어보았어요^ㅁ^

학교에서 저렇게 둘이 복도지나가면 분위기 ㄷㄷ하겠다









*















..허전하다. 맨날 하루가 멀다하고 박지민이랑 콤비로 나한테 달려들었는데, 그게 없으니까 허전하다. 박지민도 김태형이 없으니까 애가 마른망개처럼 축 쳐져있고, 석진이는 공부하고8ㅅ8.. 나도 요즘 공부하느라 딴생각할 겨를이 없긴한데, 저 때가 좋았다. 짜증내고 싸워도 웃었으니까. 그립고 돌아가고싶은건 어쩔수 없나보다. 그래도 지금 김태형이 행복하니까, 돌아갈수있다고해도 돌아가지 않을거다.









저번에 이야기한 김남준과 민윤기가 만들고 정국이가 가이드를한 그 곡은, 합의 하에 실용음악학원 페이지에 영상으로 올라왔다. 얼굴은 안나오고 까만화면에 가사와 노래만 나오는 약 4분짜리 노래다. 좋아요는 어디서 보지도 못한 숫자만큼 올라갔고, 댓글은 누구냐고 도배가 되었다. 이 실용음악학원은 서울에서 알아주는 학원인데다가, 프로듀서와 가수를 양성하기로 꽤 유명하다. 그 중에서 빅히트에 간 사람도 있었다. 보이그룹이 두 개가 있는데, 멤버 중 한명이 이 학원 출신이라고했다. 빅히트외에도 알아주는 소속사에 많이들 캐스팅되고, 오디션합격을하곤 한다. 김남준의 천재성(?)을 알아본 선생님이 빅히트에서 작업을 하시곤 하신댔다.(김남준이). 선생님께서 이번에 만든 노래를 들려줬다고 하셨다. 그러자 빅히트에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누구냐고 물었단다. 선생님은 거만한 표정을 지으면서 '알고싶으세요?(웃음)'이러셨다고.. 결국 술자리를 가지면서 선생님이 만취상태에서 다 불었다고 한다. 껄껄..







그래서 뭐 어쩌라는거냐고? 기다려라. 지금 말하려고 했어ㅏ!!!!!! .미안. 아무튼. 그래서 정국이랑 김남준이랑 민윤기가 불려갔다. 빅히트에. 뭐지. 빅히트랑 인연이 있는듯. 나는 정구기 코디 시켜줘여^~^. 정국이랑 김남준, 민윤기에게 밑도 끝도없이 들이댔단다. 계약하자고. 정국이는 생각좀 해보겠다고했고, 김남준과 민윤기는 싫다했다. 어디에 얽매여있는게 귀찮다고했다고 했나..? 정말. 배짱이..(말잇못). 선생님께서 잘 생각해보라고 타이르셨지만, 극구 거부했다고했다. 그래서 빅히트는 그럼 계약은 안하더라도 가끔 작업은 하자며 애원을 했단다. 굉장히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김남준을 보고있으니 뺨치고싶다.ㅇㅅaㅇ. 이유는 딱히 없으나, 치고싶게 생김.









"그래서, 정국이는 결국 뭐라했는데?"


"정국이?










정국이는 말이야. 라며 운을 띄웠는데 새끼가 쳐웃기만하고 말을 안해.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남주나 혹시 이거 니 꺼야?^^"






김남준이 몇일 전에 산 맥북을 조심스레 들었더니 기겁을하며 말한다고한다. 진작에 그럴것이지 깔깔.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정국이는 빅히트 계약을 했다고 했다. ..? 뭐? 계약을 ??! 빅히트랑!??!!?!?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떨어져. 말 안한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예민하긴. 그래서."





(화질애도)






계약을 맺으려고했는데 정국이가 조건을 걸었대. 아이돌은 하지 않는 조건. 그래서 사장님이 동공지진을 시전하시다가 그럼 뭐가하고싶냐고 물었대. 그래서 정국이가 그냥 솔로가수가 하고싶다고했대. 사장님이 한번 더 물었지만 정국이가 '아이돌 하려고 계약하러온거 아닙니다.' 라고 존나 단호하게 말했대. 사장이 저 모습에 반해서 '그래. 정국이가 솔로가수 하고싶다는데 뭐가 중요하겠어! 계약하자, 계약해. 내가 밀어 줄테니까.'. 좋아라하면서 말했대. 근데 정국이가 한마디 더했는데 사장님이 굉장히 아쉬워 했다고.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뭐, 뭐라고했는데..!"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그러게, 정국이가 뭐라고 했ㅇ-"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시선회피).그, 그냥.. 얼굴은 안밝히고싶다고.."













아 역시 내남자 전정국. 노래로 승부하겠다는거니? 진짜 내남자 전정국. 부족한게 뭐야? 뭐하나 빠짐없이 예쁘 구나 헐~ 아니 이게아니라. 정말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 잇몸웃음을 짓고 있었는데, 김남준이 갑자기 '나를 받들지어다.' 이지랄 하길래 '?'하고 쳐다봤더니. 자기 통장을 보여준다. 큰고모가 김남준 용돈을 보내주시는 통장인데, 이 새끼 현부잖아..? 뭔 용돈을 30씩이나 받아..? 아 잠시만. 이 시발새끼 그러면서 나보고 사달라고 그런거야?








"아, 아니.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그럼 뭔데 씨발. 치킨값보다 중요한게 뭐가 있는데."








김남준이 잡힌 멱살을 풀며 손으로 가리킨 내역을 보니












하니~




미안










진짜 김남준이 손으로 가리킨 곳을 보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 저게 얼마야 일,십,백,천,만, 십반, 백.. 백만!??!!??!?!?!"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봤냐? 이게 이 오빠 능력이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ㅇ,야.. 잠시만."



"후훗. 너무 놀라워서 말이 안나오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씨발! 이렇게 큰돈이 있는데 동생돈을 떼먹어?! 야!!!!!!"




"말이 왜 그렇게 흘러가는데!!!! 와 야 때리지마, 때리지ㅁ, 악!!!!!"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그래서, 이 돈은 어디서 난거니. 맥북도 설마 이돈으로 산거?"




"예. 맥북사고 남은돈은 밑에 있사옵니다."



"어디서 났냐고 물었느니라."



"예, 이 돈으로 말씀 드리자면요,"













정국이가 계약한 날, 빅히트한테 판 노래야. 노래좀 들려달래서 그냥 몇곡 들려드렸더니 입틀막을 시전하시면서 우리소속 가수가 부를 수 있게 해달래. 뭔소린지 못알아 들었는데 나보고 곡을 팔라는거임. 저 곡 몇일 안걸린거거든. 그래서 아, 예. 하고 드렸다? 나보고 계좌를 알려달래. 그래서 한 오십? 넣어주겠거니 했어. 학원 쌤이 말씀 해 주셨거든. 아, 쌤은 곡작업은 힘들다고 자주안하시고 악기녹음하고 프로듀싱하셨는데 그 정도 받으셨다고 하셨어. 뭐 아무튼 그러고 있다가 입금문자떠서 봤는데, 십도아니고 몇백이 들어와 있는거야. 그래서 이건 너무 많다고 극구 사양했는데, 앞으로 잘부탁한다는 의미도있고 이런 곡 만들어줘서 고마운마음도 담았고, 이런 보컬 알게해준 고마운마음을 담은거라며 사양말고 받으라더라. 그래도 이건 너무 많다고 몇번씩이나 말씀드렸는데, 자꾸 그러면 더 보낸다고해서 입다물었어.













"근데 요즘 정국이가 학교를 잘 안나오는 이유는?"

"데뷔 준비."

"뭐야. 아이돌 안한다면서."

"ㅇㅇ. 아이돌아니여도 준비할거 많거든."

"아, 삶의 낙이 없어진 기분이야."














학년의 말을 달리고 있는데, 정국이도없고 김태형도 없고. 그나마 있던 박지민 마저도 호석이오빠를 따라 댄스크루를 만들더니 잘나가고있다. 시발놈. 요즘엔 안무 창작도 한다던데. 가끔 회사에서 부탁이 들어온단다. 그래서 박지민 살이 요즘 빠지고 있던데. 복근 기대해도 되는 부분?
















*















"무료하고 심심하고 할짓없는 주말은 처음이야."

"나가."

"닥쳐. 이 새끼 어제 곡작업 끝났다고 태평한거봐라."

"꼬우면 밥좀해줘."













김태형도 바쁘고 가끔 내 주말을 책임져주던 정국이도 바쁘고. 수정이랑 희연이, 그리고 잘남이 석진이는 공부하느라 바쁘다. 수정이랑 희연이는 원래 수업만 잘 듣고 집에서는 공부를 조금밖에 안해서 열심히 해야한다는 이유였고, 석진이는 열심히 해야하니까 라는 이유.. 뭐야. 나만 노냐? 2학년 때 까지는 좀 놀기로 했어. 요즘 모고도 내신도 잘나오길래. 낄낄. 아무튼.. 존나 무료하다!! 김남준은 민윤기랑 어제 날밤까서 마무리짓고 새벽에 집 들어오더니, 지금은 아주 살맛났는지 방바닥에 오징어처럼 늘러붙어있다. 민윤기도 물론 있음. 김남준말에 말새끼 소새끼하면서 밥하러 갔다. 사실 배고팠음. 아니, 시발놈들이. 돈이 그렇게 많은데  동생 사줄생각은 안하고. 와.










"김시혁 전화옴."

"ㄴㄱ."

"정국이."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정구기!?!!??!!??!!?!?!?!!"



"야 다비켜. 웅! 정국아! 웬일이야ㅠㅠ"





"와..저년 표정바뀌는거봐."

"목소리도 바꼈어."












정국이라는 소리에 씻던쌀 내팽겨치고 달려가 전화를 받았다. 내 발밑에 누워서 입만 놀려대는 바둑돌즈를 한번씩 걷어 차주고 방으로 들어왔다.










"누나, 오늘 시간 있어요?"

"시간? 있지, 완전 있지!"

"좀 늦긴했는데, 놀래요?"

"나야 고맙지. 방금 김남준 식모될뻔했거든."

"ㅋㅋㅋㅋㅋ그럼 준비 다하면 전화해요."

"응응 빨리할게!"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어쩐지 나가지도 않는데 머리가 감고 싶더니.






머리를 감은 덕에 초스피드로 준비를 마칠 수 있었다. 말했다시피 화장은 그닥이라 ㅎㅎ. 후드티에 까만바지입고 먼지개많은 떡코 탈탈 털어서 주워입고 바둑돌즈한테 ' 나 나감'










"야 밥하다말고 어디가냐?"

"데이트하러."

"지랄하네. 밥은."

"돈도 많은데 시켜먹어."

"올때 메로나."

"콧구멍에 메로나 꽂기 싫으면 조용히있어."








~*~







"정구가 어디야?"

"저 놀이터요."

"헐. 추운데 왜 거깄어?"

"방금 나온거에요."

"미안미안. 지금 갈게!"














난 쓰레기야. 이 추운날씨에 정국이를 기다리게했어. 난 쓰레기야!!!!! 미친년을 연발하면서 정국이한테 눈썹 휘날리며 앞머리 휘날리며 뛰어갔다. 가뜩이나 학교에서도 많이 못보는 애를 기다리게했다니!












"정구가!!"

"누나, 오랜만이에요. 근데 뛰어왔어요?"

"응응! 너 기다릴까봐."

"추운데 왜 뛰어와요. 난 괜찮은데."

"잘생긴사람은 추우면 안되는거야!"

"누나도 그럼 추우면 안되겠네요(웃음)"

"아닌데? 나는 시베리아에 반팔 반바지로 가도되는데?"

"누나대신 내가 가야겠네. 누나 추우면 안되니까 빨리 들어가요!"









오랜만에 본 내남자 정국이는 한결같이 잘생겼으며, 더 잘생겨졌다고한다. 정국이에게 말도안되는 개드립을 시전했지만 착한 정국이는 다 받아주었다. 엄마 진짜 사위 데리고 가요.





정국이는 언제 예매한건지 영화관으로 날 끌고왔다. 팝콘은 내가 산다고 강력하게 말해서 겨우..삼.. 정구기 너란남자(말잇못)











"너는 재밌는영화 되게 잘찾는거같아."

"누나랑 볼 생각하면서 고르는거죠, 뭐."

"잘생긴게 말도 예쁘게하고. 아고~ 예쁘다."

"누나가 더 예뻐요. 더 놀자고하고싶은데, 시간이 너무 늦었네요."

"그르게.. 다음에 시간되면 또 놀자!"











정국이랑 있는 시간은 1시간이 마치 1분같달까..?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게 탈이다. 정국이랑 여태 뭐하느라 연락도 없었냐, 잘지냈냐는 둥 이야기를 나누다 벌써 집 앞까지 와버렸다. 정국이랑 있으면 시간 빨리간다고(오열)












"잘가 정국아!"

"어, 누나. 있잖아요."











보내고싶지 않은 정국이에게 겨우겨우 인사를하고 뒤를 돌았는데, 정국이가 내 손목을 잡으며 나를 돌려 세웠다. ...연하의 습격?











"나 누나 좋아해요."

"응?"

"누나랑 복도에서 부딪혔던 날 반했어요."
"형들 핑계로 누나 반도 찾아가고, 주말에 누나한테 놀자고도 하고."
"누나 보고 싶어서 같은 고등학교도 지원했어요."
"방탄고보다 집에서 가까운 학교 있는데, 누나 때문에 여기 온거에요."

"..."

"그리고 빅히트 계약한 것도, 누나한테 떳떳한 사람 되고 싶어서에요."
"나는 이렇게 많이 티도 내고, 노력도 했는데."
"근데 누나는 태형이형 좋아하잖아요."

"ㅇ,어? 아닌데?"

"누나는 아니라고 믿고 싶은 거지."
"그러니까 내가 이렇게 말하는데 아무 말이 없는 거고."

"..정국아..나는,"

"내가 태형이 형 보다 먼저 좋아했는데. 아니다, 태형이 형이 먼저 좋아한것 같네요."

"응?"

"지금은 태형이 형한테 양보하는데, 나중에 성공해서 누나 만났는데도 혼자면 그땐 양보 안 해요."

"...그래. 정국이 너도, 나도 성공해야지. 근데 정구가..너 학교에서 나 아는척.. 안해줄거야?"

"누나 미워서 그러려고했는데, 누나가 이러면 내가 그럴 수가 없네."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 거죠, 뭐."

"미안해.."

"미안하면 누나나 저 피하지 마요."

"당연하지! 추운데 빨리 들어가 정국아."

"가기 전에 한 번만 안아보면 안 돼요?"

"정구기 한번 안아보자~. 아이고, 정구기 데려갈 여자는 복받았네!"

"누나는 지금 그 복 발로 찬 거 알죠?"
"아, 그리고 나 아직 누나 포기한다 한 적 없어. 맘 놓고 있지 마."

"(ㅇㅁㅇ).. 그,그래. 응? 아니, 나 뭐래니. 잘가 정국아!!!"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시혁아, 좋아해요."






















*













암호닉





변호사~ing



섹시석진색시ㅈㅈㄱ슈탕복동소녀탱탱덜렁덜렁알라비싸버블버블데빌애플릭양양이꽃소녀꾹봄바나나링링뿌밍밍한맛0622경쨩



오나반~ing


[국쓰] [진진] [] [Be Happy] [정근] [언제나 맑음] [ㄴㅎㅇㄱ융기] [변호사] [침침참참] [민군주] [챠밍] [마틸다] [민윤기] [잘난태태][디보이][미니미니][미자탈출[포밍이] [홉빠] [섭징어] [밍도] [녹빙] [듕듕이] [삐리][징쭈][민달팽이][오빠미낭낭][비침][흥탄♥][연꽃][0103][컨태][빨주노초파남보라돌이] [우유] [뱁새][소진] [진라떼] [태형이즈뭔들] [부산의바다여] [분수] [늘품] [골드빈] [유다안] [구가구가]











...나도 내가 뭔 글을 싸질렀는지 모르게써요 ㅇㅁㅇ

뭐 다들 눈치는 채지않았어여?
ㅎㅎ

그런의미에서
어제 못다한 독방을 마저 써보도록하져
공부해야하는데 ...


(결국 나는 공부를 안했다고한다)




 








김태형 인기 많아..?    2340  배우모델


 김태형이랑 두번 놀았다가는 죽을것같아..
 이제 김태형이랑 안놀거야 8ㅁ8



-



익인1
???쓰니 최소 요즘사람아님
   ㄴ익인4
      222222
   ㄴ익인5
      3333
   ㄴ익인6
      444444444444
익인2
응??쓰니혹시 유학갔다왔어..?
익인3
요즘내남편인기가얼마나 많은데ㅠㅠ
   ㄴ익인7
      방딥?
   ㄴ익인8
      ?입으로똥을
익인9
잠시만뭐?태형이랑놀아?
익인10
헐너혹시 어제 그 태형이랑 놀았다던
익인11
쓰니태형이랑친구야????
글쓴이
어제 김태형이랑 놀긴했는데 왜??
익인12
헐댑ㅈ갇
익인13
세상에 
익인14
진짜????김ㅇ태형걸고 진짜?
   ㄴ글쓴이
      김태형걸고라면 거짓말도 할수있는데..
익인15
어제누가 태형이봤다고 일화풀었거든
익인16
어제일화 여신중한명일지남신중한명일지
익인17
인증은..?
익인18
인증일단나중에하고이야기좀풀어봐
익인19
내남편학창시절이야기좀들어보자
   ㄴ익인20
      너 방딥
   ㄴ익인21
      나가
익인22
울태형이랑 친구라면 진짜소원이없겠다
    ㄴ글쓴이
     김태형이랑만날때안부르는게소원
          ㄴ익인23
            헐?쓰니 진심이야?
          ㄴ익인24
           나랑인생좀바꿔줘쓴아
익인25
일화좀풀어주랴
   ㄴ익인26
      222ㄱㅡ래
   ㄴ익인27
      33333333
글쓴이
일화..?
익인28
어제태형이랑뭐하고놀았어?
익인29
태형이학교에서 뭐해?
익인30
쓰니여자야?
익인31
태형이 여자친구는?ㅠㅠㅠ
익인32
그러게김태여자친구..
익인33
ㅍㅂ보면여자사진있긴함
익인34
놀러다니는거에 여자분들있긴하던데..어제그분들인가
익인35
쓰니 자니..?
글쓴이
어제김태형이랑고기먹고여기저기다녔어!
어제일화왔다니까알거같아서자세히는말안할게
일행이랑갔고,난여자야! 김태형 학교에서 나 괴롭혀..
내가김태형 뜨면 '김태형학창시절 같은반 여학생괴롭혀..'
이렇게 독방에 글 올리려고했는데ㅡㅅㅡ 아무튼
김태형 모솔이야~~ 여자한테 관심이 없는것같아
진짜 핵여신인애들이 대쉬해도 답도안하고 막 그래
ㅍㅂ에 여자사진 나랑 내 친구들일껄..? 어..얼굴 가려지지않았어..?
근데나보고 쪼꼬미..?귀여워..?뭔 말도앙대는!
쓰니안자요^~^
익인36
와쓰니 말투ㅋㅋㅋㅋ귀여워
익인37
태태역시 모솔.역시? 뭐래
익인38
어제그 귀요미가 너구나
익인39
김태 사진보니까 쓰니핵귀던데
글쓴이
?김태형얼굴안가림?
익인40
엉 다보여
익인41
어제일화쓰니말다맞음ㅇㅇ
익인42
잘남두분이랑하얀분이랑보조개치명적이랑
축제영상두분이랑핵여신두분이랑 귀요미쓰니랑
익인43
쓰니혹시나랑사귈래
   ㄴ익인44
      쓰니내꺼야왜ㅇ이래
   ㄴ익인45
      쓰니내꺼;
   ㄴ글쓴이
      남자아니면안받아요 ㅡㅅㅡ
익인46
그나저나진짜끼리끼리다니나부다
익인47
태형이공부잘해?
   ㄴ글쓴이
      ㅋ?김태형이?
익인48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49
태형:(의문의1패)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51
쓰니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인증은 어떻게오지..?카톡한거라도올려주까?
익인52
그르게 인증뭐로해..?
익인53
카톡괜찮은듯
익인54
카톡+태태랑찍은사진
익인55
쓰니얼굴가리고 올려!
익인56
오 인증오는곤가
글쓴이
카톡은 방금한거 올려주면 되는거지?
익인57
헐괘부럽
익인58
ㅇ응응ㅇ
익인59
김태랑카톡을(입틀막)
익인60
아세상에서 제일부러워
익인61
독방최초 태형이 지인이지
   ㄴ익인62
      ㅇㅇㅇㅇ
   ㄴ익인63
      마자
익인64
김태랑카톡하면무슨기분일까
글쓴이
7장인데 천천히 펑할테니까아 급하게안봐두대!
익인65
오오
익인66
내가김태카톡을보게될줄이야
익인67
내밑으로다조용







☆태태카톡☆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글쓴이
아..정구기는 학교후배야! 정구가 미안
익인68
현실남맨줄ㅋㅋㅋㅋㅋ
익인69
태태가뭐줬어?
익인70
태태사진푸러조라..
익인71
나도사진..
익인72
와ㅋㅋㅋ세젤부
익인73
쓰니귀여워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이게언제더라.. 이거가져!!

익인74

헐!!!!!!!

익인75

인증제대로다 진짜

익인76

와 김태형 와

익인77

태형아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더ㅠㅠㅠ

   ㄴ익인78

      나가

   ㄴ익인79

      방딥

익인80

세상에서쓰니가제일부러워..













☆본아스












김태형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놀았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고깃집!! 배고픈친구한명 하늘나라로 보낼뻔..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 인스티즈

 형 작업실 간지bb



아 그리고 많이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진짜진짜 열심히할게요!!


태그따위하지않는다.



좋아요 2만개 댓글 24개



김남준 내가언제부터친구더냐

민윤기 나좀잘나옴

정호석 태형아 싸울래?

김시혁 정호석 오빠잘생겼는데왜ㅎㅎ

정수정 일단난없으니까됐음

김석진 난잘생겼어

박지민 김태형잠수타면 ㄷㅈ

전정국 잘생겼네요 물론 제가

김시혁 전정국 마자 정구기가 젤 잘생겼어

김태형 김시혁 나는??
김시혁 김태형 ?
김태형 김시혁 와우리우정이 이것밖에 안되는거였어?(마상)
김남준 김시혁 밥이나해
민윤기 밥줘
김시혁 김태형 김남준 민윤기 싸그리묶어서한강에던지고싶다


 

















댓글에다가 내 정체를 살짝 말했는데
ㅁ모르겠지(동공지진)



+)내 정체가 이상하게 흘러가고있으니
힌트를 드리오
아 막이렇게 말했는데 별거아니라고 화내지마오8ㅁ8
10화 독자4님 댓글에 답댓달았는데
..그거보면 아실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는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1 (부제 : 지금은 양보할게요. 근데 지금뿐이에요.)  8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변호사
잠이나자야지..
8년 전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너무웃어서 광대 승천할뻔..
8년 전
전변호사
노잼보스에게 과언이셔라^~^
8년 전
비회원1.168
태형이즈뭔들이에요!!!!!!!!!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이름부르는데 설레죽을뻔.....연power하 ♡ 사랑해요작가님 간만에 설렘ㅎㅎㅎㅎ
8년 전
전변호사
태형이즈뭔들님!!!! 솔직히 마지막에저거쓰고 오반가 싶었는데 사심용^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설레고싶어서 한건데 태형이즈뭔들님도설렜다니 일석이조네요 핳ㅎㅏㅅ
8년 전
비회원174.16
ㅇ마호닉신청이요우 (우유)
8년 전
전변호사
우유님 웰컴^ㅁ^
8년 전
독자3
연꽃이에요! 하 귀여워 정국이ㅠㅠ 게다가 박력있게 고백도 하고 김태형보다 훨낫네!ㅋㅋㅋ 인티얘기도 있으니까 훨씬 사실감이 느껴지네욬ㅋㅋ 아 너무 재미있어요 잘봤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연꽃님~인티저거 굵기때문에 넘나 귀찮은것.. 정국이는 티라도냈지 태형이는(절레)
8년 전
독자4
삐리애오
8년 전
독자5
독방ㅌㅋㅋㅋ 여주 완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 갑니다♥ 어서 행쇼해라!!!!!
8년 전
전변호사
삐리님어서어ㅏ오 독방다들좋아해주시네 껄껄..
8년 전
독자6
꽃소녀입니다!!!헐!꾸기가 고백 햇어!!!딱 분위기가 할거같더라니...그래...내가 태태를 양보햇으니 꾸기는 내가 게또...☆
8년 전
전변호사
꽃소녀님! 막줄 다시한번 확인해주셔요^^
8년 전
독자7
골드빈이에요ㅠㅠㅠ힝 ㅠㅠㅠㅠ꾸기 마음아파ㅠㅠㅠㅠ그래도 제가 루팡해가면되~~니~~~깐~~~ ㅋㅋㅋㅋㅋㅋㅋ 데리구가겟습니다ㅏ!!!! 작가님의 정체란? 무엇일까요?!?! 궁금해서 다시 봤는데 모르겠...... 유학....?모솔....? ㅋㅋㅋㅋㅋㅋㅋ 힝 몰게서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골드빈님 다들왜그러시나ㅎㅎ 저 정체요? 저번편에 독자님댓글에 답댓달았는데 잘찾아보심있을거에요 뭐 엄청난건아니고^ㅁ^
8년 전
전변호사
ㅁ,모솔다메.. 제대로연애해본적ㅇㅡㄴ없지만..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바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제 댓글 이였는데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그때 그거 보고 악보......? 막 이랫는데 ㅋㅋㅋㅋㅋ 저 작가님꺼 악보 이쑤어여ㅠㅠㅠㅠ 안녕도 잇어요ㅠㅠㅠㅠ 저 바이올린해요ㅠㅠ전공은 아니지만 ㅠㅠㅠ 저 그때 바욜린 해오겟다 그랬는데ㅠㅠㅠㅠ 바쁘디바쁜 고3이되어버려서 악기 잡을 시간이 없.......(우르먹)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반가워오♡♡♡♡
8년 전
전변호사
헐 혹시 바이올린으로 해서 올릴수있음 올린다고 하셨던분인가요..! 수능끝나고 오셔도 됩니다 기다릴게요 헤헹
8년 전
독자8
듕둥이에요!!!!!! 우어 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쩌네..... 워 독방 역시 잘 ㅏㄴ드셔.... 어..자까님의 정체라.... 뭐 설마 워더 이런건 아니게쬬 뭐지 뭘까... 김태형의 친규..?
8년 전
전변호사
듕듕님!0! 다 아니에요^ㅁ^ 저번편댓글에 잘보면 있을텐데 굳이ㅎㅎ
8년 전
독자9
미니미니에요! 와 정국이 마지막 대사 지쨔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현실ㄹ감있어여 잘읽고갑니당!!ㄴ
8년 전
전변호사
미니미니님 심쿵하셨어요? 저건 제 사심용이였는데 껄껄 독방 힘들어요 하기싫은데 좋아해주시니까..ㅠ
8년 전
비회원107.222
ㅓ허ㅓ러ㅓ허러 흐어럭 내심장....독방 디테일이 넘나 대단하신것...(비회원이지만 독방 생김새는 알고있...)암호닉 받으신다면 [어남꾹] 신청할게요!
아니 태형이의 저러 보슺ㅂ ㅇ이 정말 잒가님 제가 야정합니다 애정하다못해 사랑까지합니다 자까님 너랑 사랑하실ㄹ요 작가님 넘나 좋은것 진짜 웃긴건 또 오ㅑ케 웃긴지 작간ㅁ 독자들의 배꼽을 남들어와라!!!!!

8년 전
전변호사
어ㅋㅋㅋㅋ남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남꾹님 자주봐요^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노잼보스인데 무슨말씀을^~^
8년 전
독자10
늘품이에여!!아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아ㅠㅠ진짜 심쿵...아...저 내일 배치고사라 공부해야 하는데ㅠㅠ계속 생각날거 같아여ㅠㅠ독방도 재밌었어요!!여주 성격 내스타일...고등학교에서 저런 친구 만났으면 좋겠어여ㅠㅠㅠ다음화엔 태형이 나오는건가여..??이제 어떻게 될지....궁금하네영..네!!저는 이만 공부를...ㅠㅠ잘 읽고 가여!!ㅎㅎ
8년 전
전변호사
늘품님~~배치고사 화이팅!!!!저도 학교가서 저런 잘남이들이랑 여신들좀..^^ 다음화이 태형이 나오나..?음 기억이안나요 헤헷 공부하는거 다 기억나시길!!!!!
8년 전
독자20
음...작가님 낮에도 설마했는데...진차 설마...?작곡가..??가수..?지망생...??글고 저 배치고사 포기했어여ㅠㅠ포기하니 맘은 편하네여ㅠㅡ
8년 전
전변호사
전부다아닌데..8ㅁ8..음 일단댓글보고오신거며는 뭐라고썼는지보셨죠? 독방에 자주가시며는 아실수도있으신데 히히 독방에 검색해봐요^^그거저에요
8년 전
독자22
응????!!!!역시 저는ㅠㅠㅠ제가 인티가입한지 16일째라....나름 가입하고 계속 독방에 있는 독방 지박령인데....ㅠㅠ하...뭐라 검색해야 나올가요...ㅠㅠㅠㅠ일단 바로 독방으로 달려갑니다...ㅠㅠ
8년 전
전변호사
22에게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셨구만 댓글에 ~정도면 천사냐고 물어본거있는데 ^ㅁ^

8년 전
독자24
전변호사에게
혹시 오늘도 오셨나요..??

8년 전
전변호사
24에게
아녀 어제새벽인가 한번왔을걸요..?

8년 전
독자25
전변호사에게
하ㅠㅠㅠㅠ대체 작가님 정체가 뭘까요ㅠㅠㅠㅠ이렇게 된이상 찾을때까지 안 잘거에요!!

8년 전
전변호사
독자26
전변호사에게
??저 지금 이렇게 검색하고 돌고 있는데...작가님 같은 글 있는데....하...ㅠㅠ작가님 저 포기해야 할것 같아여ㅠㅠ누군가가 밝혀주길 바라며....ㅠㅠ내일 배치고사만 아니였어도!!!!작가님 방탄몽 꾸시길...ㅠㅠ

8년 전
전변호사
26에게
다 저에요 악보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터플라이시작으로 안녕까지ㅎㅎ잘자요^ㅁ^

8년 전
독자27
전변호사에게
?!?!?오늘 안 오셧..헐 오늘 16일.....아...저 왜이러죠... ㅠㅠㅠ하...진차ㅠㅠ창피하네요ㅠㅠㅠ저는 이불안 쥐구멍으로 들어갈께요ㅠㅠ잘자요 작가님...속시원히 잘것같네요...♥

8년 전
전변호사
2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자요

8년 전
독자11
아 겁나 귀여워 근데 오늘 분량폭발???진짜 사랑합니다!!! 아니근데 전정국 저렇게 착해빠져서 어쩌니증말 아몰라 오늘은 심장폭행당해서 심장이 그만뛰고싶뎈ㅋㅋ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분 진정하셔요^^
8년 전
독자12
정근이에요! 크... 정국이 진짜 멋있는 놈...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태형이가 좋아하는 건 언제 알고... 아직 여주는 태형이가 자기 좋아하는 거 모르는 거 같은데..!! ㅇ여주가 독방에...
8년 전
전변호사
정근님 크... 여주는 남이 자기 좋아하는거따위 눈치 못채는 노.답이거든요(=저) 독방에..?
8년 전
독자13
우왕우왕우오아유 ㅠㅠㅠㅠㅠ 애들 되게 훌쩍 커버린 모습이네요ㅜㅠ
8년 전
전변호사
오아오아우오아엉 그러네요!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귀여우셔라
8년 전
독자14
분수에옄ㅋㅋㅋㅋ아 ㅋㅋㅋ 정국이한테 설렘 심쿵 두근두근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랑 카톡한거 보고 현실 웃음터짐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옄ㅋㅋㅋ 정국이는 설레고..ㅠㅠㅠㅠ아주 오늘 글에 설레고 웃기고 다 들어있네요ㅠㅠ 잘 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분수님!!심쿵도당하고 웃으셨어요? 생각없이 싸질렀는데 감사하와요(꾸벅)
8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너무 저야여.. 혹시 암호닉 신청 되나요..? 된다면 0328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0328님 고마워요! 앞으로 자주봐요!!!♡
8년 전
독자16
탱탱이에요!!! 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남태네요 어남태ㅠㅠㅠㅠ 우리 꾸기 어케여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탱탱님ㅋㅋㅋㅋ어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별거아닌데이거되게웃긴당ㅋㅋㅋㅋㅋㅋㅋㅋ꾸기요? 제가데려가죠뭐^ㅁ^
8년 전
독자19
자..자까님..! 이러시면 안됩니다...(단호)
8년 전
전변호사
미아내오(쓰니무룩)
8년 전
독자17
복동입니다!!정국이 워후 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 태형잌ㅋㅋㅋㅋㅋㅋ남준아..그돈은치킨이몇마리니...?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그니까요 한마리당 만원만쳐도 몇마리야..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정국이 갑자기 고백해서 놀람...
결국 태형이라는건가 ㅎ
하지만 정국아ㅏ..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맴찢

8년 전
전변호사
컨태님! 저도 놀랐어요..제가 스토리짜놓고 이게뭐람^ㅁ^..ㅎ.. 어남태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남태..아 아직도웃기네 정국이는 그래도 아직 포기하지않아서 마상해하지않아요! 조금은 마상..일지도 끌끌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섭징어님!!!그러게요수정했어요 난분명안되있는거보고올렸는데!!!!!미안해요!!!!!!!!!!! 정국이는 좋은여자만날거에요(=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하..연하가 최고에요 ♡
8년 전
독자21
진라떼 입니당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아 저 독방글보니까 괜히 제가 더 도키도키하고 설레구...막...진짜태형이 여사친이온것같곸ㅋㅋㅋㅋ몰입도대박이예요 작가님ㅜㅜㅜㅜㅜ 그나저나 태형이가 여주를 좋아한다니...아 궁금해요 어떻게될지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진라떼님! 저도그래요..괜히..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타임워프심하게한번있을예정이에요 ㅎㅎ
8년 전
독자23
포밍이예여ㅎㅎ 주위사람들이 다 빅힛으로 떠나먼 여주는 누구랑 놀져?? 내가 놀아주면 되겠네!! 이번에 인티로 한거 너무 재밌어요 진짜 리얼해서 더싱기!!
8년 전
전변호사
포밍이님! 여주 왕따..흡흑 ㅋㅋㅋㅋㅋㅋㅋ독방저거 귀차니즘쩔..ㅠ
8년 전
독자28
와.....프롤부터 여기까지 진심 쉼없이 달렸어요....칭찬의자가 필요합니다 자까님!!!!!!!!!!
12화부터 본격적으로 성인ver 이라고 하셨죠?기대 많이많이 할게요!!!!여태까지는 태형이와 여주의 관계가 은은한 썸이라고 하기엔 너무 bural친구같았는데ㅋㅋㅋㅋㅋ미자탈출하면 느끼는 것도 달라지는거니까 둘의 달라진 감정선 기대할게요!!
아 그리고 아직까지 암호닉 열려있다면....[맴매때찌] 로 기억해주시와요♡

8년 전
전변호사
칭찬의 박수를 짝짝짝! 몰라요..한화가더늘어났어..수영장씬때문이에요ㅠㅠㅠㅠ쓰다보니내손이 막싸질러서 뒷수습..흡흑 근데 이번에 또 하나 늘어나요^ㅁ^..ㅎ.. 아마 다음편에 정국이가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여주감정이 드러나지않을까싶어요!
저는 막 복선넣고 그런거 잘모태서 ㅎㅎㅎㅎㅎㅎㅎ...그냥 제가 학교다니면서 느꼈던거 쓰는거라 헿ㅇ 맴매때찌님 앞으로자주봐요♡

8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백하는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여주도 모르게 태형이를 좋아하고있었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도 모르던사실 정국이가 알고있다니
8년 전
전변호사
정국이는 모든걸알고있죠 제 미래남편이 누구인지도^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제가 초면에 못할말을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이에요!!오늘편ㅋㅋㅋㅋㅋㄱㅋㅋㅋ독방이랑 카톡보고 겁나웃었어욬ㅋㅋㄱ이와중에 태태랑 정국이 얼굴 열일하네요 내얼굴뭐하니...ㅎ작가님 재밌게써주셔서고마워욥알랍♡♡
8년 전
전변호사
녹빙님! 웃어주셔서 노잼보스는 감사할따름^~^ 그러게요 제 얼굴..뭐하니..나도 항상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30
징쭈왓어오 쓰차걸려서...좀 늦었어오...보고싶었어오!!!!!!!(울뛰)
작까님...아...축구...하시는거부터 하나하나 다보구 와써요..정국아...내가 널좋아행..
태태야...나도 그런친구...갖고싶다..
ㄴ인티에서 일화풀수잇는ㄱ..남자사람...친구...원한다
는 무슨 여중 여고에서 뭔 개떵같은소리!0!
작가님 공학이죠!?다 알아요
전 여중여고에요(안물음) ..흠흠. 몰라요..
작가!님!내가사랑함.(총총ㅣ

8년 전
전변호사
하 징쭈님 보고싶었으ㅠㅠㅠㅜㅠㅠㅠㅠㅠ 축구ㅋㅋㅋㅋㅋㅋ아갑자기화나넹ㅎ허허 저도 언젠가 인티에 일화풀고싶어요...ㅠ ㅋㅋㅋㅋㅋㅋㅋ여고도 재밌을거같긴한데 기쎄서 별로가고싶지않아여..히 저도 사랑함♡
8년 전
독자31
헐 작가님 안자네요...?
저돌아왓어요!!!쓰차땜에 죽을뻔했지만 이제 다 필요없어.작가님뿌닝야
쓰차끝나면 댓글 달려고 안보고 아껴났었는데...이젠작가님 글뜨면 댓글 달러
☆인티 출석합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와요ㅎㅎ이제쓰차먹지말아요^ㅁ^ 다음화에 좀 뭔가 풀릴거같으니 꼭 봐요!!
8년 전
독자32
넹♡ 알게쮸요♡얼른 자세용 작까님
8년 전
비회원99.15
민달팽이입니다!!!!!!비회원이여서 소식이 느리네요....눈물난다
끄아!!!!!정구기가 솔로가수라니!!!!!!!!!솔로가수!!!!!!!!!!!!!!!!흐아아아아아아아쓰니가 여주였다니....걸크러쉬 제대로 당했네요(심쿵)아무리봐도 여주 말투 너무 좋아요.....정구기말투는 더 이뻐........석진이는 열씨미 공부해서 진짜 좋은데 갈 것 같아요......아 검사 김석진 보고싶ㄷ(찰싹)
으으여주 왜 정구기 밀어내쓸까......왜.......정구기 좋아하면서 왜.........

8년 전
전변호사
민달팽이님 어서 회원되시어라ㅠㅠㅠㅠㅠㅠ 여주말투 제말투인데 ^~^ㅎㅎ 여주는 ㅁ바보멍청이라ㅠㅠ(=저)
8년 전
비회원44.64
링링뿌드뎌다읽엇따!!저돌아왓으니..ㅎ..ㅎ줄없애줘여....헝헝ㅎ
8년 전
전변호사
없애줬는데ㅠㅠㅠㅠㅠ왜안왔어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허루ㅜㅜ전정구구ㅜㅜ나구날누가ㅜㅜㅜㅜ누가그런거알려줫어ㅜㅜㅜ어응ㅇ?ㅜㅜㅜㅜㅜㅜㅜㅜ나죽어요진짜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인티하는거 너무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9:12 ~ 5/2 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