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163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다른 곳에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있는 김태형과 김시혁.

서로의 존재도 잊은채, 각자의 삶에 치여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이들은 학창시절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앙숙이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요기에 태형이사진말고 보고싶은사진이 있다! 하시면

댓글에 첨부해서 주신다면 달아드릴게요 자꾸 보기에 심장에 무리가 가서..;)












*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던 김태형은, 2학년이 되고서 눈에 띄게 바빠졌다. 소속사가 제대로 열일을 해서인지, 김태형의 능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김태형의 분량은 나날이 늘어만 갔다. 아직 개봉이 안된 영화가 많은데, 개봉이 되지 않은 영화 중 캐스팅이 어마무시한 영화가 몇 작품이 있다. 거기에 김태형이 엑스트라와 조연 사이 급의 분량을 가지게 되었다. 진짜 열심히하면 안될건 없는것 같다. 김태형 얼굴이 한몫 하기도 한것 같지만. 껄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새 식구 생기다'. 학교도 자주 안나오는 김태형이 오랜만에 보낸 카톡이였다. 단톡방이였는데, 갑자기 저 기사 링크를 보냈다. 다들 김태형 개새끼 존나 오랜만 이라며 잘 지내고 있냐고 물었고, 김태형은 기사나 보라며 웃었다. 설마, 하고 들어가서 기사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았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식구를 들인다는 공식 발표가 났다.

분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얼굴 또한 아직 공개된 바가 없다. 네티즌들은 '빅히트 대세 굳히기 돌입','일이나 제대로 해라'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추후, 매년 진행하고있는 일명 '빅히트 파티'를 개최하며 공개한다고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들 반응이 '이게 뭐임?','빅히트 파티 개재밌게하던데' 등 무슨 이야기가 하고 싶은 것이냐고 물었다. 김태형은 만나서 이야기하자며 우리집으로 모이란다. ? 시발 왜 우리집? 저기요; 만나고 싶으면 댁에서 모이지 왜 우리집..? 민윤기나 너나! 시발!















"자, 그래서 말좀해봐. 나 지금 존나 떨리거든."


"내가 생각하는 그거냐? 설마 진짜 그거냐? 와 씨."












싫다고 극구 거절했지만 민윤기가 문을 열어주는 바람에 다들 우리집에 모이게 되었다. 민윤기는 저번부터 날 도와주질 않아. 최혜원같ㅇ.. 미안 윤기오ㅃ..ㅏ..










"맞아. 저기 맞이한다는 새식구가 나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흐에~~~~???????











"뭐?"


"야 진짜 입으로 똥싸는거 아니고? 레알?"


"응! 진짜야. 나 학교 안나온날 있잖아, 그 때 계약하고 왔어."


"헐 씨발. 이게뭐람. 존나 대박사건."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가 아니라







헐 진짜 와 김태형. 진짜 연습도 많이하고 노력도 많이하고, 많이 뛰어다니더니. 노력하면 안 되는 건 없다는걸 몸소 보여주셨다. 김태형이 한창 바빴을 때 기대(?)는 조금 했다. 진짜로 빅히트에서 주워가지 않을까- 하고. 웬걸. 빅히트가 인재를 덥석 물어가셨다. 빅히트 거기가 얼마나 알아주는 곳인데. 요즘 한창 주가는 상승세고, 소속 연예인들도 전성기던데. 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배우, 모델 등 연예인을 양성하는 곳이다. 3대 소속사라고 불리는 곳들과 맞먹을 만큼 들어가기 힘든 곳인데. 될 사람은 되는 듯.










"근데, 나 다다음주에 화보촬영있음."


"?!?! 뭐 계약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사장님이 나보고 모델쪽으로도 한번 해보라고 하셔서. 내년에 하는 패션위크 하나 할것같아."


"미친. 김태형 존나 잘나가네. 님 나랑 사진좀 찍어주실?"









 


와. 김태형. 빅히트에서 작정하고 밀어주려나보다. 박지민이 사진좀 찍자고해서 모인김에 사진좀 많이 찍어두자며 셀카봉을 꺼내들었다. 박지민이. 박지민 준비성에 감탄.  김태형이 페이스북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라고했다. 비공으로 돌릴생각했는데, 계정이 하나는 있어야하고. 전체공개로 하자니 댓글이 폭탄날것같단다. ..?바보니 친구공개하면되잖아.









"아 친구공개."


"..너 어디가서 유식한척 자제해."


"나 원래 유식하거든!"


"놉. 게시물은 전체공개 해놓고, 댓글은 친구만달게해. 그리고 친신 받지마."


"헐. 좋은방법이다. 친구도 다 끊어야겠다. 우리 말고는."


"헐. 김태형. 개감동."


"김남준 이상한거에 감동받지마."


















*

















"화제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 신인 배우 '김태형'"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신인 배우 김태형은, 작년 7월 엑스트라부터 시작을 하여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성장하였다. 요즘엔 찾기 힘들다는 노력해서 성공한 케이스이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실력과 조각같은 외모를 가졌다. 개봉 예정인 영화 '니딸 금사월'에서 '강찬빈'역을 맡게 되었다. 캐스팅을 고민하던 김성득 감독이

오디션을 열었고, 오디션이란 오디션은 다 보던 김태형이 김감독 눈에 띄여 캐스팅이 되었다. 김성득 감독이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소개하며 맺어진 인연이다.

많은 이들의 기대를 어떻게 보답할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















김태형이 학교에 안나온다. 역시 박지민은 박무룩..ㄷ 시무룩해져가지고 투덜투덜대기 바쁘다. 그 투덜거림은 고스란히 나에게로 왔으며, 김태형이 학교에 오는날 조지겠다고 다짐하는 나였다. 김태형의 빅히트 계약 기사가 발표되고나서 학교는 난리가 났다. 역시 김태형 그럴줄 알았다면서-. 성격좋고 잘생겼을 때 부터 알아봤다며-. 지랄하네. 그냥 김태형 잘생겨서 잠깐 좋아한거였으면서! 아무것도모르면서 함부로 막 말하지말아!!!!!! 우리반 담임선생님께서는 김태형때문에 인터뷰하는 날이 온다면, 살면서 했던 착한척보다 강도높은 착한척을 해야 할거라며 나중에 김태형한테 많이 뜯어먹을거랬다. 







김태형이 없으니까 허전하긴 하다. 아니 그렇다고 보고싶은건 아닌데, 원래있던애가 없으니까 허전하다. 그래서~ 그 허전함을 채워줄 우리 정국이가 드디어 우리 학교에 입학했다. 정국이는 입학 하자마자, 여자들의 관심이란 관심은 다 받았다. 잘생겼잖아. 이유는 그거 하나. 잘생겨서 관심가지는거. 거기에는 최혜원도 있었다는거~. 다행히도 최혜원은 중3이되는거여서 만날일이 없다며 가슴을 쓸어내리면서 말하는 정국이가 너무 안타까웠다..흡흑 다 김태형 때문인듯. 개색히. 오기만해봐. 아작을 내주갔스.











"김남준 너 이새끼, 오늘도 늦게 들어오실거세요?"


"아 마무리만하고 갈거야. 거의 다 끝냄."


"그래, 좋아. 올때 치킨좀 사오고. 하얀놈은 왜 자꾸 데려오느냐?"


"몰라. 작업실에서 멀다고 집가기 귀찮다던데."


"좀만 더 귀찮으면 아예 숨도 안쉬겠어요."













눈치챘을지 모르겠는데, 김남준은 음악을 한다. 민윤기도한다. 맨날 작업실에 처 박혀서 안나오니까 하얀거임. Q.김남준은 무엇인가. ...A.개인의 차이 ...남주나 미앙

김남준이 서울로 올라온 이유도 그거다. 음악하려고. 실용음악학원에서 기본적인것만 배우고 학원을 그만 두었는데, 학원선생님이 김남준의 천재성(?)을 보았다며 꾸준히 연락을 하신다. 아, 민윤기는 학교에서 1차로 친해지고 같은 학원을 다녀서 2차로 친해진거다. 선생님이 김남준이랑 민윤기가 둘이 작업을하면 미친 노래가 나올것이라며 기대를 거셨다. 웬열. 선생님 돗자리 까셔도 될듯. 이번에 마무리하고있다는 것이 그거다. 나도 살짝 들어봤는데 개 돌았음. 바둑돌즈한테 이런면이 있을줄은 꿈에서도 몰랐고 엄마 뱃속에서도 몰랐던 일임. 뭐 아무튼 그래서 김남준이랑 민윤기는 작업하느라 집에 개 늦게옴. 잠들려고하면 문을 열어 제껴서 밥달라고 지랄을 해댄다. 그러는 바람에 내가 잠을 못자.. 그래서 그냥 체념하고 올때 까지 공부하고있다. ㅋㅋ내가 공부를.. 안하던 공부를 김남준덕분에 하고. 고마울 따름^^



아 그리고 이건 안지 얼마 안된사실인데, 김남준이랑 민윤기가 만든 곡 가이드는 항상 정국이라고 했다. 내가 또 이래서 정국이를 좋아한단말이야. 부족한게 없어, 애가. 만능인이야. 성격 좋지, 잘생겼지, 노래잘부르지, 운동잘하지, 공부.. 공부..는 내가 잘 모르겠다. 껄껄. 아무튼! 이런데 안좋아할 수가 없니? ㅎㅎ 정구기한테 잘보여야지.













"지민이 오늘 댄동이요!"


"3인칭 진짜 씨발."


"ㅋㅋㅋㅋ시혁아 참아. 나도 오늘 댄동이다! 먼저가~"










박지민은 1학년때부터 꾸준히 댄스동아리에 들어가 활동을 하고있다. 1년이 지난 지금 댄스부 부장은 호석이오빠고, 박지민은 차기부장..? 뭐래. 무튼 호석이오빠 바로 밑이란다. 축제 때 댄스부 공연을 보고있으면 진짜 감탄밖에 나오지 않는다. 호석이오빠와 박지민은 sns에서 꽤 유명하다. 춤 잘추기로. 축제때 찍은 영상이 퍼지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고, 가끔 홍대에서 공연을 하곤 했다. 그나저나 내가 사진을 찍어둔게 있을 텐데.. 잠시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정구가 누나 잠시 한눈좀 팔ㄱ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사망)











(환생)









아무튼 쩔지 않니..? 정국이는 그냥 인원 보충하려고 낀건데 너무 멋있어서 나도 모르게 셔터를 눌러버렸네^ㅁ^ 초딩때 포토샵 열심히 배운 보람이 있다! 보정하고 움짤 찌워서 뿌렸음ㅋㅋㅋㅋㅋㅋ 물론 우리 톡방에만^^ 애들이 달라고~달라고~하는거 극구 거부하고 안줌. 히히 나 잘했어?









뭐 쨌던. 박지민이랑 호석이 오빠도 자기가 하고싶은거 열심히 하고있다! 수정이랑 희연이, 잘남이석진이 그리고 나. 이렇게는 예체능은 아닌것 같아. 끌끌.. 수정이는 패디과에 가고싶어한다. 수정이가 패션에 일가견이 있긴하지. 수정이라면 가서 잘 할 것 같았다. 해서 선생님이랑 상담도하고, 요즘 공부도 열심히 한다! 석진이는 법학과에 진학하고싶어했다. 부모님도 부모님이지만, 무엇보다도 석진이 스스로가 검사가 되고싶어했다. 정의의 사도를 꿈꾼다나..? 석진이라면 할수 있을거야 ㅎㅎ (편파). 희연이와 나는 둘이서 '우린 뭐하지'를 두고 한참을 이야기를 나눴다. 나는 중1때부터 ☆나의 진로 계획☆ 이런 종이에 꿈:외과의사 라고 항상 쓰긴 했다. 그 때는 그냥 하고싶은것도 없고 해서 그냥 막 쓴건데, 막상 직업을 정해야 할 시기가 오니까 할게 없구만. 그래서 김남준, 민윤기에게 상담아닌 상담을 해 보았다. 내가 지금 이러이러한데, 뭘 하는게 좋겠냐고.







"뭐야. 니 꿈이 의사라는거잖아."

"니가 니입으로 의사하고싶다고 해놓고 뭘 고민하냐."








민윤기와 김남준은 어린티 너무 난다고 하면서 맛있는거나 사 처먹으라며 돈을 주고 작업실로 떠나갔다. (예~~오빠멋져요) 그래서 나는 의사가 되려고!... 선생님한테 말씀드렸더니, 선생님 얼굴에 있는 구멍이란 구멍이 최대치로 늘어나면서 놀라셨다. 예..놀랍죠? 선생님은 '침착하자' 를 되새기시더니 평정심을 찾으시고는 나의 두 손을 잡으시더니 '아직 늦지 않았어. 수시는 포기했더라도 정시가 남았잖니? 우리학교에 의대 지원하겠다는애가 너 한명이야. 내가 최선을 다할게. 서울쪽 가고싶은거지? 음..지방의대는 몇명 가긴했는데 서울권은 아무도 없네. 이거 진짜 제대로 하자. 열심히하자. 하면 너가 우리지역 처음일껄? 서울권의대. 할수있을거야. 잘하잖아. 시혁이.' 라고 말씀해 주셨다. 마지막에서 눈물 날뻔. 진짜로. 






중학교때는 선생님들께서 점수를 주셔도 애들이 공부를 안해서 간단히 200명중에 30등 찍고 졸업을 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도 꾸준히 유지중이다. 고등학교와서 공부하는애들이 너무 많아져서 인 것 같다. 내가 열심히해도 중학교때 놀던 머리좋은애들이 공부하는바람에 나는 그냥 그 자리에 머무를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자죄감도 들고, 괜히 김남준한테 짜증도 냈었는데. 선생님의 한마디에 불안함이 싹 사라지는 기분이였다. 희연이도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니 성격엔 간호사가 짱이야. 너도 할수있어. 시혁이는 의대가고, 너는 간호과 가면 되겠네. 시혁이는 서울의대, 희연이는 서울대 간호과. 좋은데? 우리진짜 열심히 하자.' 희연이는 아예 울면서 나오더라. 소리없이 눈물만 주륵주륵. 







2학년 초반이라, 지금부터 정시 열심히 준비하면 될거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진짜 열심히 공부했다. 덕분에 기말고사랑 모의고사 성적 개 높았다는. 올1은 아니여도 저번보다는 많이 올랐다. 오죽했으면 성적표보고 우울해있을 나를 위해 친히 우리반을 방문해주신 김남준을 끌어안고 울었겠니? 간만에 학교온 김태형은 나를 안고 토닥토닥해주면서 수고했다고 해줬다. 2차오열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에 엄청 울은듯. 선생님이 지금 눈물지랄하지말고, 나중에 의대합격서나들고와서 같이 울자고 하셨다. 히끅. 


















*

















간만에 김태형한테 연락이 왔다. '오빠 심심한데 놀까?' 라며. 시발새끼ㅎㅎ 여전히 오빠소리는 좋아하네. 예전같았으면 '개콜, 니가 쏘는거지? ㅇㅇ 그래 3시까지 집앞' 이라면서 자연스럽게 나갔을텐데. 정신차려 김태형은 지금 잘나가고있다긔.. 아직 사람들이 많이 달려들진 않지만, 지나가면 수근대던데. 해서 생각해낸 방법이 정모다. 시발. 시발ㅠㅠ. 김태형도 솔직히 좀 위험하다 생각하긴 했는지, 내말에 동의하고 톡방에 만나자고 했다. 다들 잉여로워라. 칼답이야.













"김태형맞죠? 저 진짜 팬이에요! 사진좀 찍어주세요!!"

"싸인한번만 해주세요!!"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예 그래요 아수라장입니다. 어서와, 아수라장은 처음이지?










많이 못알아볼거라는 우리의 예상을 와장창-! 깨버리고 지금 십알 길을 못지나가겠다. 처음에 동네 걸어다닐때는 '잘생겼어요~','팬이에요~'로 끝났는데, 시내 오자마자 '태형오빠악!!!!!!!!!!','김태형이다!!!!!!!!!!!'. ㅎ 시발. 박지민이랑 호석이오빠를 알아보는 사람도 있더라.. 껄껄. 유명인사들이야. 피곤한 인생. 염병.











"제발 밥먹고싶어. 안에 들어가면 좀 괜찮을거란 말이야. 제발.."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그냥 집가서 시켜먹자."




"닥쳐. 여기까지 나왔어. 귀찮아."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시발 귀찮윤기씨 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형은 역시 관종이 맞았다. 사람들이 알아봐주니까 좋다고 입이 귀에 걸리고 난리. 안그래도 내가 무리중에 키가 제일 작아서 앞도 안보이는데, 사람까지 모여서 내 눈에 보이는건 늬들의 명치.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살짝만 쳐 볼게. 응? 하하하하하ㅏㅎ하










여긴 어디고 나는 누구인가. 가만히 멍때리고 있었는데 김태형이 '이거 꼭 잡고있어' 라고 말하면서 나에게 지 가방끈을 넘겼다. 여름에서 가을 넘어가는 시기라 후드집업 하나 뒤집어 쓰고왔는데 땀나려해. 미치겠다.
















"와. 사람 개 많아."

"...."

"야야, 김시혁 죽어간다. 빨리 뭐라도 입에 넣어줘."

"...."

"시혁이 아-해."

"(묵언의 아)"

"이거라도 물고 있어. ㅋㅋㅋㅋㅋ애같아."

"시발놈.닥쳐."












겨우 뚫고 고기집으로 들어왔다. 다행히 아까보단 사람이 많이 없는데, 뒤질거같아. 사람들한테 너무 치였어. 가뜩이나 아침도 안먹고 나왔는데. 점심도 안먹고 지금 2신데. 시발. 기운이 없다. 의자에 기대서 오징어처럼(오징어지만) 축 처져서 있었더니,박지민이 그런 날보고 죽어간다며 뭐라도 입에 넣어주란다. 김태형은 주머니에서 딸기맛 사탕을 주섬주섬 꺼내더니 까서 입어 골인시켜줬다. 그러고는 내 볼에 손을 올려놓고 부비부비하면서 애같다고 하길래 손으로 턱을 '찰싹-' 쳐줬다. 끌끌. 건들지마. 힘드니까.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좌석배치도^ㅁ^












"고기나왔습니다~. 헐. 김태형씨 맞아요?"

"하하, 네."

"저, 싸인한장만 해주세요!"

"해드려야죠^ㅁ^"

"사진도..찍어주시면 안될까요?"

"되죠^ㅁ^."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배고파 돌아가시겠는데 시발놈 팬서비스하고 앉았어?












"앞으로 김태형이랑 만날거면 난 부르지 말아주소서.."

"아 왜애~"

"..봤지? 이게 이유야."

"시밬ㅋㅋㅋㅋㅋ김시혁 개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무룩)"

"아 제발. 그러지마. 너랑 다니면 항상 밥 먹기 직전에 저승사자랑 쎄쎄쎄 할것같아서그래."









진심이야. 너랑 다니면 밥먹기전에 죽을것 같아. 돌아가실거같아. 밥을 먹고오면 사람에 치여서 토할것같고, 또 안먹고오자니 배고픔을 못이겨 죽을것같아. 둘다 하기 싫으니 나는 김태형와 함께하는 정모에서 빼주련..ㅎ












"시혁이 아~"

"보는 사람도 많은데, 그런 것좀 하지마요. 누나 이거 먹어요."

"....다 꺼져."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 인스티즈











김태형은 옆에서 숟가락을 들이밀면서 아~ 이지랄 떨고있고, 우리 사랑스러운 정국이는 내 숟가락에 고기를 얹어주면서 먹으란다. 김태형은 정국이 말에 몸을 틀어 박지민이 입에 고기를 넣어주었다. 박지민은 뭣도 모르고 태형이가 먹여줬다며 좋아라 하고있다. 여기서 질문. 이 상황의 최대 피해자는? (지민이..아닐까.)














*











☆독방☆












 김태형 봤어ㅠㅠㅠㅠㅠㅠ    80  배우모델


 와 나 연예인 실물 처음보는데 김태형 작살난다

 댓글로 품



-

 


익인1

 ㄹㅇ??????? 덕계못 빠삭이구나..

익인2

 언제와?? 지금???

 글쓴이

 친구랑 약속있어서 시내 나갔거든?

익인3

 와 근래 익인중에 제일 부러워

익인4

 인증은..?

익인5

 인증있니 쓰니야?

익인6

 지금인증이중요하냐 태형이가중요하지

    ㄴ익인7

        222222

    ㄴ익인8

         3333333

    ㄴ익인9

         44

글쓴이

 태형이가사진도 찍어주고 싸인도해줌 풀고 올거야ㅇㅇ

익인10

 사진찍어줬대..태형천사..

익인11

 다 조용히해 내 밑으로 방딥

익인12

 와 부러워ㅠㅠ

    ㄴ익인13

         방딥^^

익인13

 쓴이 언제오시오..

익인14

 똥마려운데 못나가겠다ㄷㄷ

     ㄴ익인16

         싸고와...

익인15

 얼마나잘생겼을까

익인16

 친구분들도 다 예쁘고 잘생겼겠지

글쓴이

 친구랑 약속있어서 시내나갔는데 태형이가있는거

 처음엔 긴가민가했는데 사람들 괘많이모이길래 맞구나싶었음

 사진찍고싶었는데 사람너무많아서 그냥 지나치고 고기집으로감

 웬열 태형이가 일행분들이랑 내가있는가게들어온거임

 그래서 진짜 있는 용기 다 끌어모아 다가가서 싸인해달라함

 ^ㅁ^이표정으로 해줌 그리고 사진도 찍어달랬더니 ^ㅁ^네! 이럼

 진짜 그자리에서 죽을뻔했는데 풀어줘야겠단생각하나로 살아돌아옴


익인17

 와ㄷㄷㄷㄷ사스가 김태형

익인18

 김스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19

 쓰니야 끝났니?

글쓴이

 아직 좀 남음. 늦게 펑할거긴함 이거 마저풀고 10분뒤에 펑ㅇㅇ

익인20

 천사다 쓰니ㅠㅠㅠㅠㅠㅠㅠ

익인21

 사랑해 쓰니야

익인22

 지금오는거지?

익인23

 다들 샷다마우쓰

글쓴이

 너네 ㅍㅂ에서 축제영상으로유명한 남자두분알아?

 거기태형이가다니는고등학교라 유명한데 거기 댄동분이심

 그 두분이랑 진짜 ㄹㅇ잘생긴 2분있었고 짱하얘서 눈부셨던남자분이랑

 웃을때보조개진짜 치명적이신분계셨음 여자분 세분계셨는데 두분은 ㄹㅇ 여신이고

 한분은 쪼꼬미해서 귀여우셨어.. 키가 60쯤? 되보이셨음ㅇㅇ 여신분들은 67?정도

 남자분들 거의다 70중후반쯤 되시는듯. 70초반대 한두분이랑..껄껄 

 쪼꼬미한분 사람들에 치여서 완전 다죽어가는얼굴로 의자에 늘어져계셨는데

 태형이가 사탕꺼내서 입에 넣어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좋아하는 연옌여사친 미안하지만 좀 질투?하는데 절대 질투안나

 너무 귀여우심ㅠㅠㅠㅠ 김태형이 아-하니까 입만 벌리고 막 양볼에 손올리고 부비부비하니까

 손바닥으로 턱을 찰싹치시고 욕하심ㅋㅋㅋㅋㅋㅋ매력쩔.. 욕 궁금하니..?그럼 빠르게 ㅂㅍ하고


익인18

 와쓰니 짱 친절하다ㅠㅠㅠㅠ고마워

익인19

 욕이 듣고싶습니다!!!!

익인20

 뭐라고 욕하심?ㅋㅋㅋㅋㅋㅋㅋ

익인21

 쓰니 기억력bb 끼리끼리다니는구나ㅠㅠㅠ

글쓴이

 욕 ㅂㅍ하겠음

익인22

 오오

익인23

 태형이친구분들 다 성격 좋으신듯

글쓴이

 시발놈 닥쳐

익인2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5

 미'친ㅋㅋㅋㅋㅋ매력ㅋㅋㅋㅋㅋ

글쓴이

 외관상으로는 진짜 애교덩어릴거같은데 

 귀여워..욕했는데도 귀여우심..

익인26

 김태형대리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27

 볼부비부비하는거ㅠㅠㅠㅠㅠ돌멘ㅠㅠㅠㅠ




















*












와 힘들다

하하하하

학원가야하는데 한 4시간동안 이거 붙잡고 쓰고있었네여

설잘보내셨나요1!!

세뱃돈 두둑히 받음 흐흐

근데이거 다 등록금...끌끌



암호닉 정리 다 했는데요


몇개 안남네여 8ㅁ8


그래도 다시 오시면.. 줄없애드릴거니까 언제든지 웰컴!









변호사~ing섹시석진색시ㅈㅈㄱ슈탕복동소녀탱탱덜렁덜렁알라비싸버블버블데빌애플릭양양이꽃소녀꾹봄바나나링링뿌밍밍한맛0622경쨩

                       오나반~ing[국쓰] [진진] [] [Be Happy] [정근] [언제나 맑음] [ㄴㅎㅇㄱ융기] [변호사] [침침참참] [민군주] [챠밍] [마틸다] [민윤기] [잘난태태[디보이[미니미니] [미자탈출]

 [포밍이] [홉빠] [섭징어] [밍도] [녹빙] [듕듕이] [삐리][징쭈][민달팽이][오빠미낭낭][비침][흥탄♥][연꽃] [0103][컨태][빨주노초파남보라돌이] [우유] [뱁새] [소진] [진라떼] [태형이즈뭔들]

[부산의바다여] [분수] [늘품] [골드빈]  





 7화이후에 댓글 달았는데

줄이 있다! 고하시는분들은

선뺨을 치신후 제가 확인한뒤 복구시켜드릴게요..껄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0 (부제 : 현타)  5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섭징어님 복구시켰다는ㅡㅅㅡ 자주와요.. 자리배치도 그림판으로그리다 화나서 포토샵켰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글올릴때마다심장쪼올려
8년 전
독자3
분수에요!
ㅠㅠ 태형이 스타됐어 오구오구ㅠㅠ 그래도 애들이랑 계속 연락하고 만나서 다행이에요ㅠㅠ 지민이 태형이 없다고 시무룩한거 왜 이렇게 귀엽죠..? ㅠㅠㅠ 빨리 다들 성인된거 보고싶어요 엉엉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분수님! 스타가 드디어..! 이제 스포스북대충 끼워맞춰지실련지 끌끌.. 지민이는 귀염생명체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곧 성인 될거같아요 시간 빠른듯
8년 전
독자4
골드빈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 너무 귀엽고 좋잖아여ㅠㅠㅠㅠㅠ 발리는 것 ㅠㅠㅠㅠㅠ잘생긴 태태 역시 슈스가 되었구여ㅠㅠㅠㅠㅠㅠ독방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십분 펑해주는 탄소 있을까여 완전 천산데?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사랑합니다ㅠㅠㅠㅠ(망태기주섬주섬) 잘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아이고오 골드빈님~ 잘생기고 실력좋으면 끝이잖아요^ㅁ^ 독방쓰느라 학원늦었어요 ㅎㅎ 악보 1분펑정도면 천사인가요?ㅎㅎㅎㅎㅎㅎ ..말하믄 안되는건가 ㅎ..
8년 전
독자19
헐...? 악보 1분 펑....? 악보...? 악보...????????????????
8년 전
독자5
늘품이에여!!!!와..태형이....와...여주 제가 예상했던 직업이네요!!!저번화에 답댓으로 1화에 살짝 나왔다고 하셨는데...눈치가 없는 인간인지라...ㅜㅜ와 근데 여주도 부럽네요...의대...와....ㅜㅜㅜㅜ저는 배치고사를 위해 공부하러 갑니다ㅜㅜㅜㅜㅜ오늘도 잘 읽었어요ㅜㅜ
8년 전
전변호사
늘품님! 그래요 1화 가장처음에 나왔습니닿ㅎㅎ 잊을수도있죠뭐 지금이 벌써 10화인데 껄껄..배치고사 보시나봐열 저는 안보는듯 ㅎ허하하하하하열공!!
8년 전
독자6
정근이에요! 태형이.. 핫 데뷔...! 태태이즈뭔ㄷㄹ.... 진짜 너무 멋있고 사탕 까주는 것도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여주 넘나 재밌는 것... 태형이랑 정국이를 무시하고... 지민:(의문의 1패)... 여주도 공부를 잘하고... 의대... 꿈을 이루는 거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정근님~ 데뷔하자마자 팟 떠서 괜히기분졓음..ㅎ가상인데 ㅎㅎ 의문의1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저 라서 재밌는거에요(비양심) 의대는 꿈은 꾸고있ㅈ만 현실은 힘들다는거..
8년 전
독자7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독방 ㄹ설명 넘 친철ㄹ해요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역시 태태 슈스ㅠㅠㅠㅠㅠㅠ지민이 태형이없다고 시무룩해하는거 넘 귀여ㅜ유ㅓ요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미니미니님!! 독방으로 오늘내용 총정리한듯ㅋㅋㅋㅋㅋㅋ지민=귀여움
8년 전
독자8
포밍이 왔어옇ㅎ 아.. 김태형이 진짜 유명해졌군요ㅠㅠㅠ 진짜 현타오는거 같아요ㅜㅠ 그리고 독방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기여워요 진짜 아이디아 짱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독방넣어주세요 현실같아서 좋아욬ㅋㅋ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포밍이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귀엽.. 독방쓰느라 학원늦었슴다.껄껄 다음편에도 써보도록하져..ㅇㅖ..
8년 전
독자9
Be Happy에요!오늘화에서 많은 떡밥들이 풀렸군요!여주는 의사를 준비하고 남준이가 태형이의 스케쥴을 알고있던 이유는 같은 소속사라서 그런 거였군여!아 오늘 태형이와 정국이 사이에 껴있는 여주가 매우 부러워요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전변호사
Be Happy님! 제가그랬져!!나중에는 헐 대박 할거라고 껄껄껄 안그러셨다면 미안해요^ㅁ^ 남쥬니랑 태형이는 과연~^~?과~~연~~~? 여주는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같아요
8년 전
비회원204.71
태형이즈뭔들이에요!!세상에나 그렇게 부럽던 여사친이 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태형이즈뭔들님!! 모든연옌의 여사친은 부러움의 대상이져..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이예요! 태형이가 슈스가 됐어요!
진짜 인기인들은 밖에 나가면 인간울타리 치면서 돌아다닐듯해요...뭔가 강제이송느낌?

8년 전
전변호사
진진님! 강제이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울타리ㅋㅋㅋㅋㅋㅋ뭐람ㅋㅋㅋ
8년 전
독자10
연꽃이예요! 흐헝 김태형 이거 인기많아져서 어쩌죠ㅠㅠ 게다가 여주 꿈 진짜 존경스럽네욬 의사라닛! 꿀리지않는다!하 오늘도 역시나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연꽃님~ 그럼이제태형이만나기가힘들어질거같..죠..? 꿈은 크게꾸는거라고 그러시길래 크게꾸고있어요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복동입니다!! 자리배치도 맘에드네요 여러분 태형이가 먹여주는걸 보면 사귄다는말생성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스태형이..잘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 자리배치도 그림판으로그리다가 화나서 포토샵켰습니다ㅋㅋㅋㅋㅋ맞아요 그래서 정국이의 제지..!
8년 전
독자12
암호닉ㅠㅠㅠㅠ신청해요ㅠㅠㅠ [유다안] 부탁드려요ㅠㅠㅠㅠ아익 너무 재밌어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유다안님 신청 받아쓰와요~♡ 자주봐욯ㅎㅎ
8년 전
독자13
슈탕이에요!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 태형이너무귀여워오..
여주도ㅠㅠㅠㅠㅠㅠㅠ귀요미..
오늘도글잘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슈탕님! 태형이즈뭔들이지않습니까^^
8년 전
독자14
진라떼
슈스태형이ㅜㅜㅜㅜㅜㅜㅠㅠㅠ여주입에 딸기사탕넣어주고 볼 부비부비했다는게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오늘도 여주가 부러운..날입니다 잘읽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진라떼님! 망상..이너무심해서..나온 장면..ㅎㅎㅎㅎㅎ 쓰다잠들뻔했어요 ㅎ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아 나도 배고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교복치마가 위태로워서 살빼려고하는데 태형이랑 정국이가 준다면야^!^ 내가 다먹어드림^^^^!!
(눈물)

8년 전
전변호사
컨태님! 전 다행이 치마허리 늘이고줄이는게있어서 간신히 잘입고 졸업했답니다 ㅎㅎㅎㅎ 이제 새교복사러또 가야하는데 치수강제공개..(암울)
8년 전
독자15
비침이에여! 이번글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독방글..ㅠㅠㅠㅠㅠㅠㅜ 저런거좋아요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비침님!!다들 독방을..끌끌...써볼게요...ㅎ
8년 전
독자16
듕듕이에요!!!!!! 크앙ㅇ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빅힛이 대형기획사만큼 됐군뇨!!!! 오오옹ㅇㄹ 여주 걸크러쉬..?? 쪼꼬미하댘ㅋㅋㅋㅋㅋㅋㅋ 두여신님.... 워... 다 잘남들에... 워 저 무리에 끼..고싶진않고 지켜보고싶다
8년 전
전변호사
듕듕님! 말하는대로이뤄진다고..성덕이되게해주소서!ㅋㅋㅋㅋㅋㅋㅋㅋ끼고싶진않고지켜보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귀여운거지 ㅇㅅㅇ 귀여움의 포인트를모르겠으나 귀여움
8년 전
독자17
오늘 솔직히 분량폭발!!!!! 아니 그래서 좋다구요♡ 솔직히 이런친구들이 옆에있다면....... 남사친여사친개뿔...폭풍설렘♡ 그냥 행동하나하나에 의미를 둘듯 그냥 제생각 아무튼 작가님 이런 설렘가득한글 감사합니드아아앙
8년 전
전변호사
그래요 현실에 없으니 다행..인건가?ㅎㅎㅎ 댓글고마으ㅓ요!!!♡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여! 와ㅋㅋㅋㅋㅋ 이러다 여주도 인기 많아 지겠땈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작가님 혹시 여주이미지를 누구로 잡고 있어요? 궁금해영!♡
8년 전
전변호사
저요
8년 전
전변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환상깨게한것같넹ㅎ 미안합니다 끌끌.. 항상 여주 외면과 내면은 저를 모티브로 한답니다^ㅁ^ 그래야 여주를 좀더 자세히 쓸수가 있거든요! 정주행안하셨으면 모르실수도 있겠지만, 여주가 남친한테 ㅅ샹욕을 하는게있는데 그것또한 제 성격입니다^ㅁ^ 용기가없어 차마하지못한말 다 적었던기억이..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이에요!!사탕물려주는거 넘나 설레요 흐어ㅠㅠㅜ보면서 저도모르게 아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저를 이렇게설레게만들고...배우신분이네요!!항상잘읽고있어요!!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전변호사
녹빙님! 저도 쓰면서 아했어요..침떨어질뻔..끌끌..배우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면썻지 들어본적은처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다메♡
8년 전
독자20
꽃소녀입니다!!!우리 태태 이제 슈스되는고얌???태태야 나도 고기잘머거 아냐 내가 사줄께!!그니가 같이먹자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꽃소녀님!그래요우리마른태태 내가 사줘도모자랄판인데 먹임을 당할수는없죠..!
8년 전
비회원108.16
민달팽이입니다! 댓글창이 자꾸 클릭이 안돼서 이제서야.....어흑
우리 태형이 드디어 톱스타의 길을 걷나요...!! 여주 진로고민하는데 의사로 결정해서 깜짝놀랐습니다....돗자리 깔아야할까요 허허 바둑돌즈와 정국이는 확실히 음악쪽으로 갈 것 같은데 꽃돌이 석진이는 어디 갈런지....지민이는 의사가 아닌것 같군요....흐음...으으 밤새서 궁 계속 해야겠네요ㅜ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민달팽이님!벌써 인기남이되어버린울태태..ㅎ 석지닌 변호사아님 검사하지 않을까여? 법쪽이니까! 다음화에 아마 지민이에대해 나왔을거에요! 내가썼는데기억을모태..ㅎ 여주=저 라서 그냥제드림을^~^
8년 전
독자21
으헤헿..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영!!!! 또 읽으러 가야지 룰ㄹ루
8년 전
전변호사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2
드디어 태형이가 ☆(스톼ㄹ)가 되었군요!!여주는 미친듯이 열공해서 의대에 진학하겠죠? 제가 다 흐뭇...쿡
8년 전
독자23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생기겠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를 이렇게 귀여워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징쭈왓아오......미안해오...쓰차...(울뛰)
일부러 안보고 아꼈는데....댓글달려고....
줄 지워주세요..헹헹...(찡찡)
근데 오늘편 굉장히 심장이 도키도키 하군요
우리태형이 언제이렇게 커버린걸까..?☆완전...기여미!내살앙!은 바로 작가님!미앙해오..
이제 쓰차 안걸리께요!네버네버

8년 전
독자25
ㅇ으아!!!!김태형슈스되써ㅜㅜㅜㅜㅜㅜㅜㅜ좋아좋아ㅜㅜㅜ애들 진짜성공하즈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봏다ㅜㅜㅜ
8년 전
독자26
진짜 태형이가 슈스가 되어가는구낳ㅎㅎㅎ다른애들도 다 직업?이 어울림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3:14 ~ 5/2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